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writing/7280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꿀사과 전체글ll조회 691


나 슬프려해에 | 인스티즈

오ㅐ냐하면 내 옛날그대들이 다른곳에서 봣거등

나쁜사람들 내가 보고싶엇는데ㅔ 안오고맏 그랴

나 안치햇엉 이미지도 첨부햇지!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어요
비회원도 댓글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대표 사진
확인 또는 엔터키 연타
대표 사진
꿀사과
치카치카 다시해야겟다
13년 전
대표 사진
꿀사과
오ㅐ냐하면 사이다흘마셕엉! 사이다를마시면다시양치를해야해
13년 전
대표 사진
꿀사과
작가님도 치하셧네에헤야디야ㅑ바람뷴다ㅏ 동규밖과슈유ㅓㄴ길 원샷!
13년 전
대표 사진
꿀사과
뭐야 이거 인기글이잇응2뷴인기글
13년 전
대표 사진
독자1
어허 오늘 음주인티 하는 분들 왜 이렇게 많으실까? 응? 얼른 이불속에 들어가서 코- 하고 낸내해요. 얼른. 꿀수박 화낸다?
13년 전
대표 사진
꿀사과
코- 하고 낸내해여?
13년 전
대표 사진
독자7
응, 코-하러 가자. 우래기-
13년 전
대표 사진
꿀사과
코-하러 가기시른데 ;ㅅ;
13년 전
대표 사진
독자13
안돼 , 피곤하잖아. 얼른 낸내해요.
13년 전
대표 사진
꿀사과
나 낸내시키고 막 놀려고하는거지 다알아여!! 나 왕따시키지마
13년 전
대표 사진
독자19
ㅋㅋㅋㅋㅋ아 진짜 귀여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왕따 안 시킬테니까 치카치카 하고 낸내해요-
13년 전
대표 사진
꿀사과
치카치카 다햇엉
13년 전
대표 사진
독자23
그랬어? 기특해 잘했어요-
13년 전
대표 사진
꿀사과
나잘햣어영?
13년 전
대표 사진
독자32
응 잘했어. 낸내하면 더 예쁠 것 같은데?
13년 전
대표 사진
꿀사과
그대댓글보고 바로 코-낸내 햇어영 잘했지?
13년 전
대표 사진
독자38
우쭈쭈 잘했어. 우리 여보 예쁘다:-)
13년 전
대표 사진
꿀사과
나 이쁘지?
13년 전
대표 사진
독자40
응, 진짜 예뻐- (쓰담쓰담)
13년 전
대표 사진
꿀사과
난 이뽀
13년 전
대표 사진
독자43
응 맞아 예뻐 머리는 안 아파요?
13년 전
대표 사진
꿀사과
안아퍼여ㅕ 속도 멀쩡하고 나 그렇게 막 안마셨다니까 어제 안취했엉
13년 전
대표 사진
독자44
어제 안취했다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여 알았어여ㅋㅋㅋㅋㅋㅋ
13년 전
대표 사진
꿀사과
억울하다 ㅏ 난정말 취한적이 없는데
13년 전
대표 사진
독자45
ㅋㅋㅋㅋ귀여워 우리 여보
13년 전
대표 사진
꿀사과
어제 댓글보니까 취한거같기도하고....
13년 전
대표 사진
독자4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진짜 무한매력 쩐다ㅋㅋㅋㅋㅋㅋ
13년 전
대표 사진
꿀사과
안취햇는데 댓글이 저래..... 누가잘못한거야!
13년 전
대표 사진
독자47
연정훈이 잘못했네
13년 전
대표 사진
꿀사과
그런가 보다!
13년 전
대표 사진
독자4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원래 내꺼였지 우리 여보는? 내꺼야
13년 전
대표 사진
꿀사과
그래여 나는 그대꺼야ㅑ
13년 전
 
대표 사진
독자2
아직 취했구먼 그대 ㅋㅋㅋㅋㅋㅋ 다시 치카치카하고 세륜 마늘 다시 외치고 와영 ㅋㅋㅋㅋㅋㅋㅋㅋ혼자 놀지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3년 전
대표 사진
꿀사과
세륜마늘!!안없어진다고오
13년 전
대표 사진
독자3
마늘을 몇개먹은고야 ㅋㅋㅋㅋㅋㅋ
13년 전
대표 사진
꿀사과
7개인가? 쌈속엪마능밖에엊ㅅ어엉
13년 전
대표 사진
독자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거 엄청 매웠을텐데!
13년 전
대표 사진
꿀사과
나 울엇어영 매워서 ;ㅅ;
13년 전
대표 사진
독자1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하~ 하면 마늘냄새나게땅! 나도 그래여 지금 ㅋㅋㅋㅋㅋㅋ
13년 전
대표 사진
꿀사과
하ㅏ 마늘냄샨는 안나는뎊내 입속에서 나만나
13년 전
대표 사진
독자1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뭔소리에염ㅋㅋㅋㅋ 나만나가 모야!
13년 전
대표 사진
꿀사과
내 속에서만 냠시가나 마늘냄시 킁킁
13년 전
대표 사진
독자20
킁킁ㅋ읔 갈릭스멜 킁ㅋ읔읔ㅇㅇ
13년 전
대표 사진
꿀사과
아니야 냄시 안나;ㅅ;
13년 전
대표 사진
독자22
그래여 안나여안나 ^0^ (호호호)
13년 전
대표 사진
꿀사과
진짜루 안난단말이야 ;ㅅ;
13년 전
대표 사진
독자25
이제부터 꿀사과갈릭~♥ 그대라고 불러야딩
13년 전
대표 사진
꿀사과
아니야아 난마늘이아니야
13년 전
 
대표 사진
독자4
뭐얌 술마셨어?
똥파리는 어제 ..

13년 전
대표 사진
꿀사과
하답답하다 안머겄는데? 누라그랴여 루머야루머
13년 전
대표 사진
독자6
잠이나자요 바보야
13년 전
대표 사진
꿀사과
시정! 잠안와!!
13년 전
대표 사진
독자8
엄마가 섬그늘에
13년 전
대표 사진
꿀사과
시러엉 나 안자고싶엉 ;ㅅ;
13년 전
대표 사진
독자10
그럼 나랑 놀아여 'ㅠ'
13년 전
대표 사진
꿀사과
그게좋겟다ㅏ 나랑놀아여 아까도 나랑놀아준다면서 사라졋엉...
13년 전
대표 사진
독자14
나 오늘 처음 들어왔그등 !
벌써부터오락가락하면안돼 `~´

13년 전
대표 사진
꿀사과
아니이 아까 어떤그대가 안왓엉;ㅅ; 나랑놀기로하고서
13년 전
대표 사진
독자15
난 안그럴게
13년 전
대표 사진
꿀사과
그래여 ↖(^▽^)↗ 그대는 인그럴까야아
13년 전
대표 사진
독자18
주말부부닌까 ㅠ
13년 전
대표 사진
꿀사과
마장 우리는 애절한주말부부야;ㅅ; 주말빆에못만나
13년 전
대표 사진
독자26
너무 슬퍼
가끔 생각난다고 하면 믿을거에여?

13년 전
대표 사진
꿀사과
내가 생각나? 나도 그대들 생각나;ㅅ;
13년 전
대표 사진
독자27
응 생각나여ㅓ~ ´ 3 `
13년 전
대표 사진
꿀사과
생각나는구나ㅏ ♥♥♥
13년 전
대표 사진
독자30
당근이징~

목말라ㅠ^ㅠ

13년 전
 
대표 사진
독자5
내가 자러갈려다가 혹시나하고 들어왔는데 이거이거 큰일났다 여보 더 마셨어요? 갈수록 오타가 많아져!
13년 전
대표 사진
꿀사과
아닌데...오타없는데? 오타가 어딧어영 하나두없엉
13년 전
대표 사진
독자12
두번째줄!/단호/
13년 전
대표 사진
꿀사과
그러게 여보 오타가잇네 ;ㅅ; 내가 미쳣나바
13년 전
대표 사진
독자16
언제잘거에여? 안피고내??
내가 자꾸재우려고해서 미워?

13년 전
대표 사진
꿀사과
안잘꺼야 안피고내 안미워여어 우리여보가 오ㅐ미워♥
13년 전
대표 사진
독자21
안피고나면 조금 있다 자도 되고ㅋㅋ큥 ㅠㅠㅠ 근데 난 잘라그랬는데 일이 산더미마냥 생겨써ㅠㅠ
13년 전
대표 사진
꿀사과
일이생겼썽?
13년 전
대표 사진
독자24
응ㅠㅠ 나 오늘 잠 다잤어여..... 그래서 밑에.편의점가서 핫식스사마시고왔어..
13년 전
대표 사진
꿀사과
무슨일이생겻엉 나도 핫식스죠아해
13년 전
대표 사진
독자28
동아리 활동 연간계획서랑 다음주에 꼬맹이들 신입생환영회할거 즌비해야해여....바빠.....게다가 월요일 수행 내일할라그랬는데 양 너무 많아서 오늘부터 해야게썽.....
13년 전
대표 사진
꿀사과
신입샹들 잘해주ㅏ여 신입생들괴로워어 막선배님등무셔워
13년 전
대표 사진
독자29
...우리부서짱챠케...... 막 우리가 꼬맹이들 면접볼때 긴장하지말라고 먹을거 먹이고 초코파이사먹이고 요구르트사먹이고 막구래써....
13년 전
대표 사진
꿀사과
구래썽? 우리는 떨려가지규 막 막그랫쩡
13년 전
대표 사진
독자34
그래서 해장은 잘해써?!
13년 전
대표 사진
꿀사과
안아파서 안햇쩡
13년 전
 
대표 사진
독자31
이사라미 아직도 정신을 못차렸네!
13년 전
대표 사진
꿀사과
나...어제일이....다기억나↖(^▽^)↗
13년 전
대표 사진
독자33
음주인ㄴ티.....해장은하셨쎼여?
13년 전
대표 사진
꿀사과
안했쩡...
13년 전
대표 사진
독자35
인스턴트라도사다먹어요...☆★
13년 전
대표 사진
꿀사과
속이하나도 안아파서 사탕먹는대
13년 전
대표 사진
독자36
ㅓㄹㄹ 나도사탕줘요
13년 전
대표 사진
꿀사과
청포도 사탕이지롱
13년 전
대표 사진
독자37
사탕잘먹을줄아는데...또르를리리릴리를르르
13년 전
대표 사진
꿀사과
줄까??? 사탕???
13년 전
대표 사진
독자39
네....줘여.....♥
13년 전
대표 사진
꿀사과
레몬맛 체리맛?
13년 전
대표 사진
독자41
헐고민이다.....체...리!
13년 전
대표 사진
꿀사과
가져가영 ㅋㅋㅋ
13년 전
대표 사진
독자42
....화가난다!!!
13년 전
 
대표 사진
독자49
슬퍼하지마여ㅠㅠㅠ내가너무늦게왔나봐ㅠㅠㅠ세륜야자ㅠㅠㅠㅠ세륜감기ㅠㅠㅠ보고싶었어여ㅠㅠㅠ
13년 전
   
비회원도 댓글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대표 사진
확인 또는 엔터키 연타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모집글) 벙멤데 / 시작 16
06.21 22:20 l 쵸재깅.com
드르륵 [멤표]
06.17 22:05 l 드르륵칵
드르륵 [공지]
06.17 22:00 l 드르륵칵
7월 주파수 독서 토론 참여 확인 & 책 공지 2
06.17 21:47 l 123.78Hz
archive3
06.15 20:55 l 평안
📚 책장
06.15 16:51 l 평안
평안한 하루
06.15 16:25 l 평안
*
06.14 23:10 l JoyRide
모르겠어 사랑해 나중에 이야기해 줄게
06.14 20:19 l whatareyoudoin..
*✧ 𝒟𝒶𝓉𝑒 ✧* 5
06.13 03:05 l 인생첫연애시작한온나노코일기장
◌⑅⃝♡⋆♡⃝ ˻˳˯ₑ♡⃝⋆♡⑅⃝◌
06.12 19:36 l 인생첫연애시작한온나노코일기장
이건 바로 [SETLOG] 를 부르는 주파수 8
06.08 16:49 l 123.78Hz
세포염증 46
06.01 23:49 l 재원이의 세포들
세포파티 75
06.01 23:48 l 재원이의 세포들
세포규칙
06.01 23:47 l 재원이의 세포들
세포조직 + 구정모 이상혁 1
06.01 23:32 l 재원이의 세포들
[일정] 시간표 (6 월)93
06.01 21:26 l 자기주도
나의 책장을 unlock! - 참고 사항37
05.31 02:09 l 책못방
6월 독모1
05.31 01:37 l 책못방
05.25 20:28 l 5REAL
[T.Y.에 따른 수난] 해충 구제업자 토쿠노 S. 버로스의 도그마 26 ── 디지털 수기는 댓글로 이어집니다.20
05.22 10:48 l UbuWeb
간단한 공지 사항: 멤표에 들어갈 이미지 제출 11
05.16 17:40 l 천국도
[대숲] 으로 헤딩568
05.15 13:17 l 헤피 엔딩
[방방햄] 멤체 데이 끝 34
05.15 11:45 l 방가방가 햄토리
⛧°. ⋆𓌹* ✶ *𓌺⋆. °⛧ 1
05.15 00:03 l Otium
사정6
05.13 20:43 l 천국도
대숲14
05.13 20:42 l 천국도


12345678910다음
전체 인기글
일상
연예
드영배
12: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