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writing/7153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꿀사과 전체글ll조회 768


인피니트 컴백!!!!!!!!!!!!!!!!!!!!!+ 나도 컴백 | 인스티즈



오예 내일 금요일이다♪♩ 

음표쓰니까 음표그대보고싶네 오랜만에 연락해야지 ^0^

나랑 음표그대랑 무슨사이냐면 우리 손잡은사이에여 /부끄/


인피니트 컴백!!!!!!!!!!!!!!!!!!!!!+ 나도 컴백 | 인스티즈


우현이가 익인이들을 좋아하는데 익인이들도 그사실을 알고있고 우현이도 알고있는데

익인이들이 뭔가 우현이에게 아쉬움이 있다고 생각하면서 맨날맨날

우현이가 고백해도 거절하는데! 

저녁에 우현이가 잠시만 놀이터로 나오라고하면서 

진지하게 익인이들에게 마지막으로 고백을하는데...!! 



다음에는 불편한진실톡해야지~ 

이번에 맨인럽...완전 죠아ㅠㅠㅠ쥬그뮤ㅠㅠㅠ 

집착아니야ㅠㅠㅠㅠ겁ㄴ!가 아니라 짱조아여ㅠㅠㅠㅠㅠㅠ

내가 안좋은버릇이 있는데 맨날 겁ㄴㅏ 라고해가지구 고쳐야하는데 

오늘 구플 안봣는데 독방보니까 열이 애교스럽던데 ... 나중에 몰아서 봐야겟따ㅏㅏ 

방송부 멘트도 써야하구 또 공부..도 해야하겟죠? 그리구 나 춤연습도 해야하는데 ;ㅅ;

부비부~♥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어요
비회원도 댓글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대표 사진
확인 또는 엔터키 연타
대표 사진
독자1
이야아앙!!풋사과?!!
13년 전
대표 사진
꿀사과
왓쩌영!?
13년 전
대표 사진
독자6
으힝힝 힝..보고싶었어..
13년 전
대표 사진
꿀사과
나드 보고싶엇쩡!
13년 전
대표 사진
독자13
내꺼야
13년 전
대표 사진
꿀사과
응? 맞아 난그대들꺼야ㅑ ( ´ ▽ ` )
13년 전
대표 사진
독자14
아니!내꺼야!
13년 전
대표 사진
꿀사과
ㅋㅋㅋ밑에잇는 유자차그대가 삐질꺼야
13년 전
대표 사진
독자16
나도 삐지면..☞☜…
13년 전
대표 사진
꿀사과
알앗어영 그대꺼야
13년 전
대표 사진
독자18
ㅋㅋㅋㅋ그대 망태기로 데려가겠어
13년 전
대표 사진
꿀사과
망태기로?_?
13년 전
대표 사진
독자19
납치..!
13년 전
대표 사진
꿀사과
철_컹
13년 전
대표 사진
독자20
☞☜..ㅠㅠ
13년 전
대표 사진
꿀사과
ㅋㅋㅋㅋㅋㅋㅋ 내가 그냥 그대 졸졸 따라가면 되지
13년 전
대표 사진
독자21
ㅋㅋㅋㅋㅋ사탕줄게
13년 전
대표 사진
꿀사과
사탕...!!
13년 전
대표 사진
독자24
그리고 망태기 안에!
13년 전
대표 사진
꿀사과
ㅋㅋㅋ나 납치해서 뭐하게여
13년 전
대표 사진
독자27
밥줄게
13년 전
대표 사진
꿀사과
망태기 어딧어여 내가 알아서 들어갈께
13년 전
 
대표 사진
독자2
유자차..내가 한눈 판 사이 그대가 바람을 피기 시작했따..
13년 전
대표 사진
꿀사과
아닌데?_? 무집때 잡은건데ㅔ
13년 전
대표 사진
독자3
나한테 무집 간다고 말 안해주고..
13년 전
대표 사진
꿀사과
말햇는데? 그대 바쁘다고 햇으면서
13년 전
대표 사진
독자4
몰라..오랜만에 삐져야겠따..
13년 전
대표 사진
꿀사과
헐 불리하면 삐지는것봐
13년 전
대표 사진
꿀사과
첨부 사진이것바바 그대가 바쁘다고햇자나 ㅏ 그래서 삐졋는데
13년 전
대표 사진
꿀사과
삐졌어여?
13년 전
대표 사진
독자25
..독한사람...근데 그대만난다고 했었어도 못 만났을거에요 꼭 만나자고 한 언니들 다는 못 만나었거든요
13년 전
대표 사진
꿀사과
내가 저거 맘에두고있어서 기억하는거에여 독하다니!
13년 전
대표 사진
독자28
하여튼. 이젠 안삐졌어요.
13년 전
대표 사진
꿀사과
진짜로?
13년 전
대표 사진
독자30
진짜로.
13년 전
대표 사진
꿀사과
다행이다( ´ ▽ ` )
13년 전
대표 사진
독자31
귀여워-
13년 전
대표 사진
꿀사과
음? 내가여?
13년 전
대표 사진
독자32
싫음 말고
13년 전
대표 사진
꿀사과
아..아니 싫은건 아니고! ...라고 할줄알앗쪼?
13년 전
대표 사진
독자33
마음대로 해요 요즘 그대 변했어.
13년 전
대표 사진
꿀사과
내가 변햇쪼?
13년 전
대표 사진
독자34
응....
13년 전
대표 사진
꿀사과
여보를 향한 내마음은 하나도 안변했쪼♥♥♥
13년 전
 
대표 사진
독자5
나도무집갔는데똥파리냄새나서못만났나
13년 전
대표 사진
꿀사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집때 사람와아아아안전 많아서 못만난거징

13년 전
대표 사진
독자7
난입장할때맞춰갔었당^~^
13년 전
대표 사진
꿀사과
난 쪼꼼 일찍갓는데ㅔ
13년 전
대표 사진
독자11
넘추워떠.......오늘도추워떠...........오들오들~~
13년 전
대표 사진
꿀사과
마장 넘추워서 듀글뻔햇쩡 ;ㅅ; 화장실에 사람도 많앗공
13년 전
대표 사진
독자12
맞아 뿌뿌~ 이번에노래완전다져아
늠자가사랑할땐~~

13년 전
대표 사진
꿀사과
;ㅅ; 소취소취 이번노래로 소취합니다ㅠㅠ
13년 전
대표 사진
독자15
똥파리랑행쇼하고싶다고
13년 전
대표 사진
꿀사과
ㅋㅋㅋㅋㅋ그것도 있고! 상큼상큼해ㅠㅠㅠ
13년 전
 
대표 사진
독자8
우왕 보고싶었어..♥ㅋㅋㅋㅋ 햄스터도 ㅈ참여할수 있겠지..? 부디..+_+ㅠ_ㅠ
13년 전
대표 사진
꿀사과
할뚜잇겟지!!! 햄스터그대 보그싶엇는데 ;ㅅ;
13년 전
대표 사진
독자17
미안해요 자주못와서ㅠㅠ 이는 나았어요???!!!!ㅠㅠ
13년 전
대표 사진
꿀사과
괜찮아졌는데 감기에 걸려서 아포 ;ㅅ;
13년 전
대표 사진
독자23
아니!! 감기는 또 왜 걸렸어ㅠㅠ 빨리 나아여 걱정돼..
13년 전
대표 사진
꿀사과
난 쫌달라서 감기유행이 지나갈때 아포
13년 전
대표 사진
독자9
도둑 강★예
13년 전
대표 사진
꿀사과
강★예ㅋㅋㅋㅋㅋ어짜피 선착안할텐데? 너무 늦게만 안오면되여
13년 전
대표 사진
독자10
엘르! 내가 와쪙 여보!
13년 전
대표 사진
꿀사과
여보 왔쩡? 보고싶엇쩡
13년 전
대표 사진
독자26
나도! 보고시퍼쪙!!
학교가 너무 힘들당 ㅠㅠ뀽 ㅠㅠㅠ

13년 전
대표 사진
꿀사과
힘두러여? ;ㅅ;
13년 전
대표 사진
독자35
매우! 나 막 아파요 그래서 구래ㅠㅠ
그래도 생물쌤 맨날맨날 봐서 학교갈맛은 나! 우리 학교 생물쌤이랑 우리반이랑 단체 연애중이라섴ㅋㅌㅌㅋㅋㅋㅋㅋㅋ

13년 전
대표 사진
꿀사과
ㅋㅋㅋㅋㅋㅋㅋ우리는 과학쌤이라 강제 사랑나눔ㅋㅋㅋㅋ 과학쌤이 인사할때 사랑합니다- 라고 하라고해서 과학시간에 사랑합니다ㅏ 해여 처음에는 어색햇는데 이제는 그냥 나와
13년 전
대표 사진
독자36
ㅋㅋㅋㅋㅋ 우리 생물쌤 전교에다가 우리반 너무 좋다고 공개하고 다니고 ㅋㅋㅋㅋㅋ 복도에서 인사하면 처음에는 쑥쓰러워하더니 이젠 어머 자기 안녕?ㅋㅋㅋㅋㅋㅋㅋ이러곸ㅋㅋㅋㅋ 생긴건 오징어꼴뜌기마냥생겨서! 결혼한 예비아빠 유부남인데!
13년 전
대표 사진
꿀사과
사랑합니다ㅏ 하는데 이제는 고객센터 직원같아서ㅋㅋㅋ 사랑합니다 고객님!
13년 전
대표 사진
독자37
Thㅏ랑함미다고갱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규ㅣ여웤ㅋㅋㅋㅋ
13년 전
대표 사진
꿀사과
과학선생님께서 여자친구에게 사랑한다는말을 못햇데여 그래서 우리도 그러지말라고 인사를 사랑합니다- 라고해여
13년 전
대표 사진
독자38
...그러다 헤어졌.....나...?
13년 전
대표 사진
꿀사과
음 헤어졌엇나? 모르겟어영ㅋㅋ기억이 안난다ㅏ 여튼 이제는 사랑합니다가 잘나왕
13년 전
대표 사진
독자39
나한테도 해여!!
13년 전
대표 사진
꿀사과
사랑합니다ㅏ♡
13년 전
대표 사진
독자40
아구 예뿌다 (쓰담쓰담)
13년 전
대표 사진
꿀사과
나 이뻐여?
13년 전
대표 사진
독자41
예뻐요 아주 많니!
13년 전
대표 사진
꿀사과
아닌데ㅔ 그대가 더이뽀
13년 전
대표 사진
독자42
아잌♥ 난 거뷰 안해여!하핳
13년 전
대표 사진
꿀사과
아휴 이뻐죽겟네-
13년 전
 
대표 사진
꿀사과
메론 먹고싶다....... 아잌 사연소재 고갈이다고갈
13년 전
대표 사진
독자22
쏠 열심히 사는즁이야?
13년 전
대표 사진
꿀사과
바쁘게 사는즁이에여
13년 전
대표 사진
독자29
나두그래여ㅠ
13년 전
대표 사진
독자43
153입니다아아아아 핳 그대춤연습힘내라!공부도..힘내라!!방송부도힘내라!!짝짝짝짝!!!어제오자마자다운받고자버려서 못들었는데ㅠㅠ학교가면서듣고난리쳐야짘ㅋㅋㅋㅋ금요일이다~
13년 전
대표 사진
꿀사과
ㅋㅋ힘두러;ㅅ; 그래도 멘트는다썻쩡
13년 전
대표 사진
독자44
나는수행평가중ㅠㅠ
13년 전
대표 사진
꿀사과
하아 수행평가...
13년 전
대표 사진
독자46
하기시로ㅠㅠㅠ나왕따예여
13년 전
대표 사진
꿀사과
ㅋㅋㅋ오ㅐ왕따야
13년 전
대표 사진
독자47
내가말이너무없다고남자애들이따시켴ㅋㅋㅋㅋㅋㅋ내가무시하기도하지만
13년 전
대표 사진
독자45
안녕사과얔ㅋㄲㅋㅋㅋㅋ나누구게ㅋㅋ
13년 전
대표 사진
꿀사과
내그대
13년 전
   
비회원도 댓글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대표 사진
확인 또는 엔터키 연타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모집글) 벙멤데 / 시작 16
06.21 22:20 l 쵸재깅.com
드르륵 [멤표]
06.17 22:05 l 드르륵칵
드르륵 [공지]
06.17 22:00 l 드르륵칵
7월 주파수 독서 토론 참여 확인 & 책 공지 2
06.17 21:47 l 123.78Hz
archive3
06.15 20:55 l 평안
📚 책장
06.15 16:51 l 평안
평안한 하루
06.15 16:25 l 평안
*
06.14 23:10 l JoyRide
모르겠어 사랑해 나중에 이야기해 줄게
06.14 20:19 l whatareyoudoin..
*✧ 𝒟𝒶𝓉𝑒 ✧* 5
06.13 03:05 l 인생첫연애시작한온나노코일기장
◌⑅⃝♡⋆♡⃝ ˻˳˯ₑ♡⃝⋆♡⑅⃝◌
06.12 19:36 l 인생첫연애시작한온나노코일기장
이건 바로 [SETLOG] 를 부르는 주파수 8
06.08 16:49 l 123.78Hz
세포염증 46
06.01 23:49 l 재원이의 세포들
세포파티 75
06.01 23:48 l 재원이의 세포들
세포규칙
06.01 23:47 l 재원이의 세포들
세포조직 + 구정모 이상혁 1
06.01 23:32 l 재원이의 세포들
[일정] 시간표 (6 월)93
06.01 21:26 l 자기주도
나의 책장을 unlock! - 참고 사항37
05.31 02:09 l 책못방
6월 독모1
05.31 01:37 l 책못방
05.25 20:28 l 5REAL
[T.Y.에 따른 수난] 해충 구제업자 토쿠노 S. 버로스의 도그마 26 ── 디지털 수기는 댓글로 이어집니다.20
05.22 10:48 l UbuWeb
간단한 공지 사항: 멤표에 들어갈 이미지 제출 11
05.16 17:40 l 천국도
[대숲] 으로 헤딩568
05.15 13:17 l 헤피 엔딩
[방방햄] 멤체 데이 끝 34
05.15 11:45 l 방가방가 햄토리
⛧°. ⋆𓌹* ✶ *𓌺⋆. °⛧ 1
05.15 00:03 l Otium
사정6
05.13 20:43 l 천국도
대숲14
05.13 20:42 l 천국도


12345678910다음
전체 인기글
일상
연예
드영배
12: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