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writing/26051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꿀사과 전체글ll조회 332

보고싶어 | 인스티즈



보고싶다구! 

ㅁㄴ ㄴㅁ ㅂㄱㅅㅇ ㅎㄴㄱ ㄱㅇㅅ ㅅㅅㅎㅈㅁ ㄴ ㄱㅊㅇ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어요
대표 사진
상근이
이 곳에선 사담/연애/기타톡만 가능합니다, 상황/역할톡은 상황톡 메뉴를 이용해주세요
카톡, 라인 채팅 아이디 교환시 이용 정지됩니다

12년 전
대표 사진
꿀사과
뽀뽀뽀친구
12년 전
대표 사진
독자3
연희 이렇게 끼어드는 거 좀 실례라고 생각해서 미리 죄송하다는 말씀 드릴게요, 애써 괜찮은 척 하면서 넘기다가는 큰 일 나요. 그러니까 애써 괜찮은 척 하지 말아요, 알겠죠?
행쇼해요!

12년 전
대표 사진
독자1
맨날 나만 보고싶어 하는거 같아서 속상하지만 난 괜찮아
12년 전
대표 사진
꿀사과
헐;;소름돋는다
12년 전
대표 사진
독자6
소~름~돋~지~~?
난 그대가 보고싶어하는 사람을 알 것 같다

12년 전
대표 사진
꿀사과
응.. 소름돋았어 저거 절때 못풀꺼라고 쓴건데
12년 전
대표 사진
독자7
너무 쉽쟈나
12년 전
대표 사진
꿀사과
엄청엄청 어렵다고 생각했는데 다음에는 띄어쓰기 이상하게 해야겠다^^
12년 전
대표 사진
독자8
튼 그대는 그대가 보고싶어하는 그 그대를 굉장히 좋아하는게 보여 나도 좀 그렇게 좋아해봐여
12년 전
대표 사진
꿀사과
오구오구 그랬어요? 너도 좋아요/하트하트/
12년 전
대표 사진
독자9
그래요 그럼 똥파리는 다시 날라간다 뿌
12년 전
대표 사진
꿀사과
인누와 ㅋㅋㅋ 귀여워 나도 똥파리그대 좋아해
12년 전
 
대표 사진
독자2
내가 아닌가 보다
12년 전
대표 사진
꿀사과
맞는데
12년 전
대표 사진
독자4
내가 누군지 알고
12년 전
대표 사진
꿀사과
끙 불안하긴한데 내가생각하는 사람일것같아!
12년 전
대표 사진
독자5
니가 무슨 생각하는 데?
12년 전
대표 사진
꿀사과
내가 보고싶어하는사람 생각
12년 전
대표 사진
독자10
그럼 난 아닌거 같은데
12년 전
대표 사진
꿀사과
왜?../소심소심/
12년 전
대표 사진
독자11
뭐가 왜야. 너만 보고 싶어 하는 거 아니라고.
12년 전
대표 사진
꿀사과
아진짜 저초성 그대도 바로 알아봤어??
12년 전
대표 사진
독자12
부분만.
12년 전
대표 사진
꿀사과
끙....평생 비밀 하려했는데
12년 전
대표 사진
독자13
평생까지? 나 계속 전글에 가서 또 혼자 답글 달고 있는 거 아닌가 계속 갔었는 데 없길래 좀 섭섭해질려고 했는 데 섭섭해질려고 했던 내가 부끄럽네.
12년 전
대표 사진
꿀사과
그대 귀찮을까봐 안달았지 맨날 가서 보기는했는데
12년 전
대표 사진
독자14
너는 뭐 볼게 있다고 맨날 가..
12년 전
대표 사진
꿀사과
그으냥..
12년 전
대표 사진
독자15
으이구.. 내가 왜자꾸 너한테 안찾아오는 지 알아?
12년 전
대표 사진
꿀사과
몰라..
12년 전
대표 사진
꿀사과
아......
12년 전
대표 사진
독자17
뭔지 알겠어?
12년 전
대표 사진
꿀사과
/끄덕끄덕/
12년 전
대표 사진
독자18
아이 쓰담쓰담 이쁘다. 말도 잘 듣고.
12년 전
 
   
대표 사진
확인 또는 엔터키 연타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뻘글에서 연애도 누가 와야 가능하지 나 혼자 우체국 아저씨가 돼..
16:32
다다다다다다다다음 해에 영포티 ama
16:32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6:29
ㅊㅎㅈㅇ 엄성현 타로 볼래?.. 나 안지호
16:28
리쿠가 나를 만나지 않는 이유에 대해 생각해 봤어
16:27
누가 2 글을 써? 9
16:26 l 방가방가 햄토리
연애 중이신 분들 애인이나 썸 어디에서 만나셨어요? 8
16:25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
16:24
형님들 이제 건강 생각하셔야죠
16:24
[모집글] 21:00 좀비버스
16:21 l 자기주도
복숭아씨씹고서콱천당가버릴거야................. 8
16:20
집좀갑시다..졸려죽을것같애
16:20
길 가다 은왼 줍고 싶다......
16:19
이제 연애가 아니라 결혼이 하고 싶다...... 결혼하실 분?
16:19
공공기관 서류 써 보신 분 계신가요 질문 하나만...... 1
16:19
오늘 과자 두 개나 까 먹었는데 배고파서 미치겠음 1
16:19
옛날에도 서른 종종 봤는데 그때 누나들 아직 사담에 있으려나
16:18
도훈아 바가지 긁어 줄래 4
16:18
ㄹㅇ이라고 라면 늙은이 같은지? 13
16:17
쉽게만 살아가면 재미 없어
16:15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6:14
혀엉
16:12
와 존나 힘들다...... 5
16:09 l 도마도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6:07
허씬롱 ama
16:05
넌 성격이 문제지만 다행이야 너는 예쁘잖아 너무 예쁘잖아 17
16:05 l 방가방가 햄토리
영화 보고 싶은데 2
16:04


12345678910다음
전체 인기글
일상
연예
드영배
16: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