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샤이니 온앤오프
꼬잉또오잉 전체글ll조회 17803l 4

[EXO/종인] 군인 연애썰 5 (암호닉!) | 인스티즈

 

 

 

 

 

 

종인이는 내가 첫 여자친군가? 사실 아직도 그건 서로 모르고 있어. 종인이도 나한테 남자친구있었던 적 있냐고 묻지 않았었고 나도 딱히 종인이의 전 여자친구가 궁금한 적은 없었거든.    

   

   

종인이는 어떨지 모르겠는데 나는 고등학교 때도 남자친구가 있었고 사관학교 입교하고 나서도 1학년과 2학년에 걸쳐서 연애를 했었어. 솔직히 지금도 그렇고 생도시절때도 그랬고 민간인 남자를 만날 수 있는 일은 딱히 없었기 때문에 육사다니던 2살연상이랑 연애를 했었는데..   

   

   

잠깐 얘기해보자면, 내가 생도때 육군사관학교 탐방을 갔었는데 거기서 만난 사람이었어. 1학년 때 였으니까 풋풋하기도 풋풋했지. 게다가 내 워너비였던 육사제복을 입은 남정네들이 학교안에 한가득이고, 내 동기 붙잡고 와, 멋있다.. 이러고 있었는데   

   

   

"1학년~?"   

   

"충성! 1학년생도 ㅇㅇㅇ!"   

   

"아구 그랬어?"   

   

   

밥먹고 산책하는 우리 앞에 육사제복 쫙 차려입은 남자 2명이 섰어. 진짜 뭐짘ㅋ..싶을정도로 오구오구하는 내 앞의 3학년모습에 표정이 점점 썩어가는데 자기 휴대폰을 턱하니 내미는거야.    

   

   

"연락처 줄래?"   

   

"어..어, 사관생도 ㅇㅇㅇ, 아직 휴대폰 소지가 허용되지 않았습니다!"   

   

"아.. 그래? 몇 중대야?"   

   

"4중대 소속입니다!"   

   

   

내 대답에 살짝 고개 끄덕이더니 내 명찰을 다시 확인하는거야. 그러곤 옆에 동기한테 가자, 이러더니 훅 가버렸어. 나때문에 같이 쫄아있던 내 동기들도 멍하니 있다가 순식간에 난리가 났어.   

   

   

"야, 뭐야 뭐야?"   

   

"그러게 진짜 뭐야, 너!"   

   

"연락처 줄래? 와..대박이다 진짜.."   

   

"1학년~?이것도 대박.."   

   

"나는 그랬어? 여기서 심장 폭발할 뻔!!"   

   

   

정작 나는 멍하니 있는데 자기들끼리 신나서 발 동동 구르고 그러는거야, 동기들은 다 그 사람 말투에 난리법석을 떨었는데 내가 콩닥콩닥 심장 폭발했던 건 의외로 단순했어. 내가 키가 되게 작았는데 그 사람이 내 키에 살짝 무릎 굽히고 눈마주치면서 얘기를 했었거든. 난 그게 정말 좋았었어.   

   

   

그렇게 중대를 털리고 생도대로 돌아왔는데 며칠 뒤에 내 앞으로 편지가 날아왔어. 가족들한테는 내가 공중전화로 전화하고 이메일도 보내곤 하니까 딱히 편지 올 일이 없는데, 의아하게 받아든 편지에는 정말 정갈한 글씨로 [발송인:육군 사관학교 김민석] 이렇게 적혀있는거야.    

   

   

김민석이라는 이름은 처음 들었지만 보낼 사람은 한명밖에 없었기에 보자마자 알아챘지. 주머니에 꾸깃꾸깃 넣어두었다가 호실 돌아와서 조심조심 뜯어봤더니 진짜 예쁜 글씨체로 간단하다면 간단한? 내용이 적혀있었어.   

   

   

   

   

   

1학년 생도, 갑작스러운 편지에 당황했어요? 휴대폰도 아직 없는 햇병아리한테 괜한 수작부리는 것 같은데..내 연락처 적어둘게. 연락해요.   

   

   

   

   

   

정말 아무 무늬도 없는 백색 에이포 용지에 백색봉투에, 상군인이다 싶었어. 밑에 또박또박 적혀있는 연락처를 한참 바라보다가 결국 전화를 걸러 공중전화로 향했어.    

   

   

내 소중한 전화카드를 넣고, 신호음이 몇번 울리자 금방 전화를 받는거야.   

   

   

"3학년생도 김민석, 전화 받았습니다."   

   

"어.."   

   

"어, 1학년?"   

   

"사관생도 ㅇㅇㅇ, 전화하라고 하셔서 전화 드렸습니다.."   

   

   

내 우물쭈물한 말에 김민석이 푸흐흐 웃어.   

   

   

"전화하라고 해서 전화했어요?"   

   

"예, 그렇습니다."   

   

"밥은 먹었어요?"   

   

"예,그렇습니다."   

   

"에이..다른 말 듣고싶은데. 그럼 오늘 어땠어요?"   

   

"어.."   

   

"오늘 뭐했어요?"   

   

"오늘, 수업듣고..지금은 정비시간입니다."   

   

"그랬구나. 나는 3일내내 너 연락만 기다렸어요."   

   

   

아..? 급 당황해서 내가 우물거리니까 또 혼자 웃는거야.   

   

   

"또 전화해요, 1학년인데 자기 정비 열심히 해야 안혼나죠."   

   

"아.."   

   

"내일 또 전화해요."   

   

   

결국 알겠다고 하는 대답을 듣고서야 김민석은 전화를 끊었어. 그렇게 우리 인연은 시작됐었고, 내가 휴대폰 반입을 하고서부터는 매일같이 연락이 오고 연락을 했었지.   

   

   

아무것도 모르던 풋내기 고등학교때 연애와는 또 다른 느낌이 김민석에게는 있었어. 아무래도 나보다 2살이나 많으니 내가 기댈 수 있는 곳이 있었고 김민석은 눈치가 빨라서 내가 조금만 힘들어해도 주말에 우리학교 앞으로 날 데리러와서 외출하며 기분을 풀어주곤 했었거든.    

   

   

또 김민석은 나한테는 한없이 부드럽게 굴다가도 자기 일이나 학교생활에 있어서는 정말 칼같아지는 결단력도 있었어. 뭔가 여자들은 자기 일에 열중하는 남자를 좋아하잖아, 김민석이 딱 그 표본이었거든.   

   

   

그렇게 일년 남짓한 연애를 하면서 사복입고 만날 때는 내가 김민석한테 말도 까고, 김민석은 내가 어떤 짓을 해도 마냥 귀엽고 사랑스럽게 쳐다봤었어. 아무래도 여자들이 연상을 선호하는 이유를 김민석은 죄다 가지고 있었지.    

   

   

오빠가~하면서 이야기를 시작하는 것도, 카페에서 마주보고 앉아 내가 종알종알 떠들면 그랬어?라면서 맞받아쳐주는 것도. 연애기간 내내 심장떨리게 하는 재주가 있었거든. 또 나를 좋아해주는 걸 숨기지 않고 전부 표현해주는 것도.   

   

   

그렇게 김민석이랑 불타는 연애를 하고, 결국 헤어졌지만 종인이를 사귀기 전까지 김민석때문에 연애는 연상이랑하겠다는 다짐을 했었어.    

   

   

그런 김민석을 내가 다시 만날 줄은, 상상도 못했지.    

   

   

학교에 3학년 훈육관으로 새로운 장교가 들어왔다는 소리를 듣고, 점심을 같이하자는 통보를 받았어. 의례적으로 새로운사람이 들어오면 밥같이먹으면서 안면트곤 했으니까 그날도 아무렇지 않게 나갔지.   

   

   

"충성, 간호장..,"   

   

   

식당에 도착해서 모자 벗고 고개 들며 인사하는데, 거기에 김민석이 앉아있는거야. 김민석은 내가 여기에 있다는 사실을 미리 알고있었던 건지 그 특유의 여유로운 웃음을 짓고있었어.   

   

   

"아, 여기 근무하시는 간호장교시구나?"   

   

"네, 처음 뵙겠습니다."   

   

   

김민석한테 마치 나는 예전처럼 어린 생도가 아니라는 걸 보여준다는 듯이 최대한 태연하게 의자를 끌어내 앉았는데, 김민석은 여전히 싱글싱글 웃으면서 다른 분들 안볼땐 나를 지긋이 쳐다보고 있었어.   

   

   

결국 불편함에 못이겨 밥을 입으로 먹는지 코로먹는지도 모를정도로 입에 쑤셔넣기만했지. 그 탓에 체해버린건지 명치끝이 답답해져올 즈음 식사가 끝났어.   

   

   

간단하게 인사를 하고 다시 의무실로 향하는데, 뒤돌아보지 않아도 김민석이 나를 쫓아오는구나. 느낄 수 있었어.   

   

   

"김소위, 잘 지냈어요?"   

   

"예, 그렇습니다."   

   

"몇 년만에 보는 건데 얼굴도 안쳐다봐주나?"   

   

"..."   

   

"아까 밥 먹은거, 체했지?"   

   

   

김민석은 종인이보다도 나에대한 건 잘 알았기때문에 내가 밥을 급하게 먹으면 쉽게 체한다는 사실도 알고있었어. 한마디라도 해야겠다 싶어 걸음을 멈추고 뒤를 홱 돌아봤는데 김민석이 내 손을 끌어다 천천히 엄지검지사이를 누르는거야.   

   

   

"체했나.."   

   

"아,"   

   

"체했네요."   

   

   

연애할 때도 김민석이 체했나..하며 내 손 잡아다 꾸욱 눌러보고 내가 아파하면 체했구나. 했었는데, 그게 데자뷰처럼 똑같이 일어났어. 정말 형용할 수 없는 기분에 김민석만 죽일듯이 째려봤는데, 김민석은 그래도 끝까지 입가에 웃음을 잃지 않아.   

   

   

"손 따야겠다. 그치?"   

   

"..아닙니다."   

   

"아직도 손 따는거 무서워해?"   

   

   

예전에도 손 따는거 미친듯이 싫어해서 김민석이 거의 끌어안다시피 안고서 겨우 따주곤 했는데, 그걸 생각나게 만들어버리는거야. 그렇게 내 의사와는 관계 없이 김민석은 의무실까지 따라왔어.   

   

   

의무실을 너무 오래 비워서 혹시 왔다간 생도가 있나, 일지확인부터 해야겠다 싶어 문을 달칵 열었는데 종인이가 의무실 의자에 얌전히 앉아있어.   

   

   

"충성."   

   

"응, 3학년이네?"   

   

"예, 그렇습니다."   

   

"그래, 어디 아픈가보다."   

   

   

앉아있던 종인이가 벌떡 일어나서 김민석한테 경례를 했는데 김민석은 종인이 견장 살짝 확인하더니 의무실 트레이를 뒤적거려.   

   

   

"아니, 이 생도는 제가.."   

   

"쟤 말고 너요."   

   

"..예?"   

   

"체했잖아요, 안 따면 안내려가요 넌."   

   

   

당황한 내 손을 잡아채는 김민석의 손에 깜짝 놀라서 손을 내뺐어.   

   

   

"제가..제가, 해도 됩니다. 일단 생도 먼저 봐주고.."   

   

   

내 말에 김민석이 알았다는 듯 고개를 살짝 까딱이고 한쪽에 의자를 끌어다 앉았어. 그제서야 우리 종인이를 쳐다봤는데, 딱 봐도 표정이 굳어있는거야. 근데 내가 지금 종인이를 풀어줄 상황이 아니니까..   

   

   

"종인이 많이 기다렸어?"   

   

"아닙니다."   

   

"어디가 아파?"   

   

   

내 말에 종인이가 살짝 뜸을 들였어. 아픈 곳은 아마 없었을거야. 여느때처럼 내얼굴 보러왔는데 내가 김민석이랑 들어오는 바람에 당황했겠지.   

   

   

"..그냥, 속이 조금 안좋습니다."   

   

"메스꺼운거야? 약 줄테니까 가서 먹어보고, 안 나아지면 다시 와. 알았지?"   

   

   

내 말에 표정을 잔뜩 굳힌 종인이가 천천히 의자에서 일어나더니 김민석한테 작게 경례하고 나가버렸어.

   

   

   

   

   

   

ㅡ    

   

   

   

   

   

오늘은 민석이가 여러분을 콩닥콩닥하게 해주길 빌며..★ 다음편에서 민석vs종인 배틀 시키고 싶지만ㅋㅋㅋㅋㅋㅋㅋ종인이는 아직 장교님께 감히 대들..짬이...!   

   

암호닉 정리할게용'ㅅ' 원래 암호닉 있으셨던 분들은 확인 한번만 부탁드려도 될까여.. ㅠ3ㅠ..원래 의사썰암호닉 있으셨던 분들은 자기 있다구 손한번만 번쩍!! 그리구 새로 신청도 받을게요! 다들 감사드려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아싸나일빠
9년 전
꼬잉또오잉
ㅋㅋㅋㅋㅋㅋ일빠축하해요!!!
9년 전
독자8
ㅏ아아아아아ㅡ으아아아아으아아아아아아앙!!!!!!!!!!!!!!!!!!!!!!!!!!!!!!!!!!!!!!!!!!!!!!!!!!!으아아ㅏ아아아앙아ㅏ앙아!!!!!!!!!!!!!!!!!!!!!!!김민서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민서가.......흐으으으으ㅡ으그그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세상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세에상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민석이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흐어어어어엉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종인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미안한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나너무설레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말투전부다음성지원되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미아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내가입덕으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민석이로해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민석이한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애정이많아서ㅠㅠㅠㅠㅠㅠㅠ남달라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으아아아으ㅏ으ㅏ으ㅏ아으ㅏ으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0
아...아..진정..진정해야해..아..변골반이예여^*^...ㅎㅎ....어디서이런..이런.....이런설레는멤버초이스를한답니까?예?...하.참나..긍데여..저기,작가님? 내가답글을안달앗지만요?..저번편답댓마지막문장에, 다음편에 작가님 남자친구출연예정이라고,,ㅋ?..난데숙화?...어디여? 대체.어.디.요? 어디나왔답니까? 제가 찾을수가 없어서요. 아, 넣을려고했는데미쳐못넣고 분량이끊긴건가요^^?..ㅎㅎ?.....설마민석이겠어요? 그쵸? ㅋ..ㅋ...
9년 전
독자11
아..아....한번더 진정해야합니다. 예. ㅎㅎㅎㅎㅎ....아!!!!!!!!!!!!!!!!!!!!!!!!정말........오늘은..너무설렙니다.예..쟤말고..크흡..너요..너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나는3일내내너연락만기다렸어요..!!!!!!!!!!!!!!!!!!!으ㅏㅇ아ㅏ아아아아!!!!!!!!!!!!!!!!!날쥬길셈이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미쳣어반존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떠카라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으아아아아아아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3
아ㅏ...아...진정하고..진정해..진정해야한다..흡..흐읍....ㅠ_ㅠ..........사랑합니다,작가님. 남주는 종인인데, 연재이래로 제일뜨거운 설렘과 반응을 보인게 여주의 엑스보이프렌드라니...죄송함다...내가원래엄청난주인공빠수니..무조건적인주인공지지자인데.....하...하아....ㅋ.......종이나..미아내...긍데..아직까지..그니까..그..너의..그리고..여주의..신분과...공개할수없는연인사이와...그러한..숱한장애물들로...엉?...그...설레죽어버릴거가튼..그런..그게..없엇고...나는..민석이가입덕이고....반년동안최애엿고...그리고...종인이너도..조아하지만..내가..사ㅣ실은..긔여워쥬글..니니의모습을..조아해서...그...연하남..긔여운연하남..질투에눈이먼..어....다음편에나오겟지?^^...ㅎㅎ...............ㅎ....하아...김민석짬이너무한데..그러기엔..크흑..ㅠ_ㅠ..!!!!!!!!!!!!!!!!!!!!!!!!!!!!!!!!!!!!!!!!!!!!...그래도오늘민석이때문에심장어택은다당했습니다^^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작가님짱짱맨입니다!!!!!흥분해서이러케댓글도주절주절(눈물지분80%ㅋㅋㅋㅋㅋㅋㅋㅋ)댓글도여러개다네여!!!!!캬...내가이거볼라고안잣구만(은어제많이자서잠이안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싸라해여!!!!!!!!!!
9년 전
독자16
아우!!!!!!!!!아우!!!!!!!!!!!!!!!!!!!!!!!!잠깐다시읽었는데!!!!!!!!!!아우!!!!!!!!!!!!!!!!!!!!
예전에도 손 따는거 미친듯이 싫어해서 김민석이 거의 끌어안다시피 안고서 겨우 따주곤 했는데,
여기완전!!!!!!!!!!!!!!!!!!!!설렘포인트잖아!!!!!!!!!!!!!!!!끌어안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떠케..오또케....흐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긍데둘이왜헤어졋지ㅠㅠㅠㅠㅠㅠㅠ어떠케헤어진거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민석인아직조아하나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안대..난그래도여기선종인이를지지해야한다고!!!!!11111/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반실성)

9년 전
꼬잉또오잉
ㅋㅋㅋㅋㅋㅋㅋㅋ이분 누가 좀ㅋㅋㄱㅋㄲ엌ㅋㅋㅋㅋㅋ진심으로 댓글읽다가 3번은 현웃터졌다눙..! ㅋㄱㅋ ㅋ앜ㅋㅋㄱㅋㅋㄱㅋㅋㅋㅋ울지말고..우리 천천히 얘기해봐여..ㅇㅅㅇ.. 그러니까 님 반년최애가 민석이었단말은 지금은 민석이가 밀린거겠져.? 예?밀린거죠? 내새끼가 어디가서밀릴애가아닌데..휴..예 마쟈여..사실 민석이 내 최애예여.. 제가 막 변백현의사만들고 김종인군인만들고 별 쌩쑈를했지만 최애는 민석이었답니다.. 휴.. 그래서 의사썰에도 민석이 깜짝출연 여기도 깜짝출연.. 내새끵.. 민석씨..밍소쿠...후..밍서가.. 알랍유.....♥
9년 전
꼬잉또오잉
글고 끌어안고 손따주는고'ㅅ' 그거저도 젤좋아하는 부분이었는데..(북꾸) ㅎㅎ...데헷..부끄롭다능!
9년 전
독자20
으허어어어ㅓ어엉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ㄷㅏ시보니까종인이너무부쨩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빡돌아도객기도못부릴짬이자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떠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무것도못하고그냥나갓잖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얼마나불안할까..내새낑..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으히어허아ㅓ아ㅓㅇ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래!!!!!(결심)난종인이편이야!!!!난!!!!!!!!!!!영원한남주빠수니!!!!!!!!!!!!!!!!!!!!다음편에서배틀조차떠보지못하고진다고해도난널응원한다김종인!!!!!!!!!!!!!!!!!!!!!!!!!지금여주는니꺼니까!!!!!!!!!!!!!!!!!!!!!!!!!쨔식..ㅠ_ㅠ...........너무빡돌면앙대여...정신건강에해롭다..ㅠ_ㅠㅠ.....우리니니..!!!!여주가 '우리' 종인이라고 칭해주고있쟈나!!!!ㅎㅎㅎㅎ민석이랑은..안좋게헤어진게분명해보여!!!!!구로니깐긴쟝하지마니니얌..아니근데..작가님..민석이..막..헤어진이유알고나면..민석이세상없을나쁜X되고그러는건아니져?...(덜덜..최애가튼차애보호중)...ㅎㅎ...ㅎㅎ...작가님마음이긴합니다..예..ㅎㅎㅎㅎ..그러씁니다!!!!!ㅎㅎㅎㅎㅎㅎ...오늘댓글진짜..미쳐가네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허허..ㅈㅅ.....다작가님이글잘써서..멤버초이스이로케해서그런거...입니다...ㅎ.......아흫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네..지금이순간자까님답댓이달려씁니다..예..ㅋ.....작가님최애!!!!!!!!!!!!!!민서기가!!!!!!!!!!!!!!!!!!!!!!!!!!!!!!!어디서밀렷냐면!!!!!!!!!!!!!!!!!!!!!!!!!쇼타임방영중반쯤에!!!!!!!!!!!!!!!!!!!!!!!!!!!!변배켠한테!!!!!!!!!!!!!!!!!!!!!!!!!.............솔찌기변백현잔망센스입담..거기서다터졋쟈나여..아니나그래더..그래더..민석이에대한으으의리로..중독때까지 아니다..아직내정신적최애는민서기다..이러케살앗다구여...ㅇㅅㅇ....손꾸락은변백현사진을무조건적으로줍고잇엇지만..그리고..중독때바짝올랏엇눈뎅...2개월남짓...3개월을못버티고..흔들리고잇네염...이놈자식..흑..ㅎ.ㅋㅋ.......어쨌든!!!!!!!!!!!!!!!!!!!!!!!!!!!!으하하하ㅠㅠㅠㅠㅠㅠㅠ손따주는거그랭...그거여!!!!!!!!!!!!!미쳐내가..흐.ㅏ바러ㅏ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사랑합니다정맗....정말로ㅎ....이제진짜로가볼때가되엇다..ㅎ...ㅋ....어여주무시고내일하루..아니지, 오늘하루도 화이팅입니ㅏ~하트
9년 전
꼬잉또오잉
변백현이자식 .. ㅈㅓ도 사실 쇼탐 백혀니가 날가져~~♥스킬 시전했을때 심각하게 흔들렸..하..변백현이거더쿠끌어들이는재주가 장난없다능...변골반님도 오늘하루 즐거웁게 보내십숑!
9년 전
독자2
이빠
9년 전
독자3
준짱맨이긔~~~~ 그러쳐그러쳐 아무리 남주래도 아직은 짬이...!!!!
9년 전
꼬잉또오잉
종이니는 짬밥없는 병아리ㅠ3ㅠ
9년 전
비회원149.168
저 [가란]으로암호닉신청할께여ㅠㅠ♥♥
9년 전
비회원36.157
저 암닉 확인 신고합니다. 시카고걸 입니다. 이제 배틀이 시작되나요? 전쟁의 시작입니까? 기대해도 되겠습니까?
9년 전
독자4
엘르!
하......나 원래 보채는사람아닌데
다음편 언제나와요?
아 진짜...니니랑 민석이랑 진짜 막 배틀?그런거 보고싶다..하.............빨리 보고싶은데..아...
민석이랑은 왜헤어졌대여...?

9년 전
꼬잉또오잉
민석이가 저랑 사귀는 바람에..
9년 전
독자19
나니?
난데스까?????

9년 전
꼬잉또오잉

9년 전
독자5
끄악 대박이에요!!!! 민석이 등장ㅋㅋㅋㅋㅋㅋㅋㅋ대놓고 싸울 수는 없으니 미묘한 신경전? 하겠네욬ㅋㅋㅋㅋㅋㅋ
9년 전
꼬잉또오잉
하하! 누가이기냐에 배팅하시죠!
9년 전
독자6
돼지국밥으로 신청가능할까요?항상 챙겨보고있었어요!언제나 짱이였지만 이번편은정말....심장어택ㅠㅠㅠㅠㅠㅠ민석이말투가...흐헣 다음편이너무기다려져요!
9년 전
꼬잉또오잉
이 새벽에 돼지국밥이라뇨ㅠㅠ먹구싶게..반가워요 돼지국밥님♥3♥
9년 전
독자7
헐!!!!!!! 대박 종인이 완전 신경쓰겠다 ㅋㅋㅋㅋ 근데 민석이 완전 설레요 ㅠㅠㅠㅠ 다음 편 완전 기다려져요! 오늘도 잘 보고 가요~
9년 전
꼬잉또오잉
다음편 언능들고 뗘올게요 헉헉
9년 전
독자9
요징입니다..ㅠㅠ 댓글 계속 달았지만 이제 신청하네요유ㅠㅠㅠㅠㅠ 민석느니뮤ㅠㅠㅠㅠㅠ 민석님은 어떻게 등장하셔도 사랑입니드........ㅇ.....!!!!! 이러다가 제가 민석이밀면 어떠카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꼬잉또오잉
저도 흔들..아,아냐..종인아.. 여기주인공은 너야..'ㅅ'..
9년 전
독자12
배긴이예요!!! 오늘은 민석이가 저에게 설렘을 주네요ㅠㅠㅠㅠ 잠 오는데 아둥바둥 버티면서 안 자고있던 보람이 있어요.. 질투를 하는 듯한 종인이도 언청 귀엽지만 민석ㅇ..ㅣ..좋네요..좋아요 좋아... 아 그랴도.. 김소위는 종인이의 여자... 그럼 김민석은 저의 남..ㅈ..ㅏ..
9년 전
꼬잉또오잉
...?이분 망언하셨답니다 글 내려주세..아아니에요.. 소즁한 내 댓글..♥ 저 심각하게 김민석씨와결혼하고시픕니다!
9년 전
독자14
민속만두 손 번쩍!!!!!! 아... 제 최애... 밍소쿠... 어빠... 크흡... 감사합니다 민소쿠등장에 저 심장폭행ㅠㅠㅠㅠㅠㅠ 물론 종이니의 여자이긴 하지만 하 저런 김민석 정말 취향저격이ㅠㅠㅠㅠㅠㅠㅠ 그나저나 우리종인이 화가 퐁퐁 일듯한ㅋㅋㅋㅋㅋ
9년 전
꼬잉또오잉
손번쩍! 내 최애도 밍소쿠! 아 숨기려고했었눈데 그래서 최애가 백현이인척 종이니인척했눈데'ㅅ' 들켜따 들켜버려따!!! 그치만 저는 이엑쓰오가 다 좋습니다 그저 결혼하라하면 민석이랑할예정
9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9년 전
꼬잉또오잉
종이니 대들고 퇴학당..하게..하..초코아몬드님!!!원래있었던거 알구말구요!
9년 전
독자17
츄파츕스! 예헷 저 살아있지용~.~ 그나저나....김밈석.....위험하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엄청난 강적이시다ㅠㅠㅠㅠㅠ말투 너무 제 취향 저격 탕탕...와....종인이가 하는 존댓말과 너무 다른느낌 ㅠㅠㅠㅠ의 존댓말이라니ㅠㅠㅠㅠ연상이 존댓말하능거 좋아하고 제복입은 남자라니ㅠㅠㅠㅠㅠ 아...안돼 ㅠㅠㅠㅠㅠㅠㅠ흔들리명 앙대....(자아분열ㅋㅋㅋㅋㅋ) ㅠㅠㅠ흐 그나저나 삐진 조니니는 오또카죠? ㅋㅋㅋㅋ큐ㅠㅠ 질투쟁ㅇ이 여주덕후 김종인씨 ~ 긴장 좀 하셔야 겠네요ㅠㅠㅠㅠ그래도 여주도 종인이 덕후인거져?? ㅠㅠ 작까님 글에 나오는 남자들은 하나같이 너무 다 멋있어서 문제ㅠㅠㅠㅠㅠㅠㅠㅠ♥ 오늘도 잘 보고 갈께요 굿밤♥
9년 전
꼬잉또오잉
그냥 이그조가 인게문제ㅠㅠ!!!츄파츕스님 의사썰부터 계속 예쁜댓글 감사해요♥,♥ 마이러버
9년 전
독자18
으아ㅠㅠ 민석아ㅜㅜㅜ 아 또다시 취저ㅠㅜㅜㅜ 민석아ㅜㅜㅜㅜ 아ㅠㅠㅠㅠ 허엉어어어유ㅠㅠㅠㅜㅠ 저 암호닉 신청이여ㅠㅜㅜㅜ [슘슘] 이요!!! 허렁어어어어어ㅜㅜㅜㅜㅜ
9년 전
꼬잉또오잉
슘슘님 방가워욧!
9년 전
독자21
있는지없눈지모루겠어요ㅠㅠㅠㅠㅠㅠ엄ㅅ다면 가가멜이담♥으로 신청햐요ㅠㅠ
9년 전
꼬잉또오잉
가가멜이담♥님 안녕하세요~.~!
9년 전
비회원134.37
쿠키몬스터예요! 의사썰에
9년 전
꼬잉또오잉
ㅎㅎ쿠키몬스터님 번쩍번쩍
9년 전
독자22
소희예요~ 하아아ㅏㅏ아앙ㅇ아ㅏㅏㅏ아ㅣ잇 소희여기있어요ㅋㅋㅋㅋ 헐.. 밍석이랑왜헤어졌지... 별로안좋게헤어졌으니까저렇게당황하는거겠지? 일에서는똑부러진다니까자기일하러헤어지자통보하고훌쩍떠나버렸나 더나쁜것도생각했지만 아니야ㅠㅠㅠ민석이가그럴리없어ㅠㅠㅠㅠ ㅋㅋㅋㅋㅋㅋ음..종인아안녕민석이때문에너를잠시잊고있었어 화내지마내쿸으가남아나질않아..☆ 난아무것도안했다능ㅠㅠㅠㅠ 숨쉰죄밖에없다능ㅠㅠㅠㅠ화내지말라능ㅠㅠㅠㅠ퓨 자까님은얼른다음편을가져오라능ㅠㅠㅠㅠㅠㅠ 미안하다능ㅠㅠㅠ 명령했다능ㅠㅠㅠㅠㅠ미쳤다능ㅠㅠㅠㅠㅠㅠ
9년 전
꼬잉또오잉
ㅋㅋㅋ엌ㅋㅋㅋㅋ소희님 자아분열!!!ㅋㅋㅋㅋㅋㅋㅋ이 글에선 우리종이니 살짝밀렸지만..!!!!종이니는 다시돌아옵니다!
9년 전
독자23
안녕하세요 vivid 예요!!!!!의사썰 진짜 잘보곡잇엇는데 이번에 군인썰 ㅎㅋ...취향저격이에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덕분에 항상 좋은글 보고있어요 ㅠㅠ 이번에 이 썰도 암호닉 신청할게요!
9년 전
꼬잉또오잉
vivid님 다시만나서방갑숨니다~~~♥
9년 전
독자24
호롤롤료ㅠㅠㅜㅠㅠㅠㅠㅠㅠ대바규ㅠㅠㅠㅠㅜ어뜩해ㅠㅠㅠㅜㅜㅠㅜ다음편이시급해요ㅠㅠㅠㅠㅜㅜㅜ진짜쨩쨩ㅠㅠ
9년 전
꼬잉또오잉
호롤롤룤ㅋㅋㅋㅋㅋㅋ너무귀욥'ㅅ'
9년 전
독자25
낭만팬더 신청할게요ㅠㅠㅠㅠㅠㅠㅠ어휴ㅠㅠㅠㅠㅠㅠ서레쥬금ㅇ(-(
9년 전
꼬잉또오잉
낭만팬더님 반가워요~~!
9년 전
독자26
b아몬드d이에요ㅠㅠㅠㅠㅠㅠ다음편이 시급합니다!!!!
9년 전
꼬잉또오잉
다음편 언능들고뗘올게요~~~!
9년 전
독자27
ㄴ......나니.........작가님 미쳐써 작가님은 미친 게 분명해요 아니면 이렇게 내가 설레 죽는 멤버만 등장시킬 수가 없어 세상에 민석이라니....게다가 민석이 괘설레ㅠㅠㅠㅠㅠㅠㅠ어떡하지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여기인가요? 오늘 누울 자리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근데 왜 헤어졌을까요ㅜㅜ 여주 반응 보면 좋게 헤어진 건 아닌 것 같은데ㅜㅜㅜㅜㅜㅜ하 진짜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 저 암호닉 신청합니다 미스트로요 왜냐하면 제 눈 앞에 지금 미스트가 있으니까!!!!
9년 전
꼬잉또오잉
미스트님!!ㅋㅋㅋㅋㅋ반가워용~~민석이는 숨만쉬어도 설레는..♥
9년 전
독자28
작가님!!!![짝짝]으로신청할께요!!!이미되있을지도모르지만욯ㅎㅎㅎㅎㅎㅎㅎ민석이이렇게보니까짱설레요..짱
9년 전
꼬잉또오잉
짝짝님 안녕하세여! 저는 상남자민석이가글케좋드라구요..♥
9년 전
독자29
송이로 신청해주세여!!! 완전 꿀잼 내 사라유ㅠㅠㅜㅜ 작가님 완전 글 쓰시는것마다 제 심장 탕탕 절 죽이세여ㅜㅜㅜㅜㅜㅜㅜ 완전 잼슴...ㅜㅠㅠ 민석이랑 종인이 어째 ㅜㅜㅋㅋㅋㅋㅋㅋ
9년 전
꼬잉또오잉
민석이라 ㅇ종인이 제가 다 워더!
9년 전
독자30
허어어얼 생도랑 장교라아앙???ㅋㅋㅋㅋ종인아 화이팅ㅋㅋㅋㅋ
9년 전
독자31
장교라 생도가 대들지도못하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32
번쩍!지블리예욤ㅠㅠㅠㅠ작가님 ㅡㅠㅠ저오늘시ㅓㅁ치러가는데 어제밤에 잠깐 9시에 너무졸려서 잤는데 그대로자서 6시에일어났어요ㅠㅠㅠ아미치겠다ㅠㅠㅠㅠ진짜국어랑역사랑하나도안봤는데ㅜㅜ일본어도ㅜㅠㅜ많이힘들었나봐요ㅜㅜ원래 잠귀가밝아서 시끄러우면 바로바로일어나는데...항상 공부하다가자면 막 깨우고 그랬던가족이 어제는 안깨웠네요 아진짜필요할때나쫌깨우지ㅠㅜ아ㅜㅠㅠㅠㅈ금저를진짜회초리로탕탕탕타아타아탕타아탙탙아타아타앝ㅌ치고싶네요ㅜㅠㅠㅠㅠ아ㅠㅠㅠ진짜 급하게 본것만이라도시험에나올수있도록 ㅡㅠㅠㅠ하ㅠㅠ지금세상이어떻게돌아가는지모르갰져요ㅜㅠㅠㅠ허류ㅠ종이나ㅠㅠㅠ다음편이시급해ㅠㅠㅠ작가님ㅠㅠㅠ기원해줘요ㅠㅠ꼭ㅠㅠ저시험잘칠수있게ㅠㅠ불안해죽겠네요ㅠㅠㅠ
9년 전
꼬잉또오잉
우앙 어떡해여ㅠㅠ..많이 피곤했나보닷..ㅠ0ㅠ..아응대..마치 몇주전 저를 보는 것 같아 안타깝습니닷..ㅠㅠㅠ....저도 고등학교때 중궈시험을 남겨두고 엎어져 잠든 바람에 중국어 34점을 맞았던 기억이 있네요..핫..ㅎ..ㅎ그날 아침에 일어나서 나레기 저질러놓은 짓을 확인한 기분은 정말 말로 표현ㄹ할 수 없죠...ㅎ.ㅎ.ㅎ..ㅎ.ㅎ.ㅎ..ㅎㅎ.오늘 결과는 어땠나요*,*그래도 잘 찍었길 빕니다!
9년 전
독자75
그래도 예전에 공부한것도있고 제가 다 자신있는과목이라서 잘쳤네요ㅠㅜㅠ이제 오늘만학교가서 치면 기말고사도 끝이랍니다ㅠㅜㅠ 중학교마지막1학기기말고사네요ㅠㅜㅠ!저도 어서 작가님처럼 쑥쑥크고싶어용!ㅠㅜㅠ당장 대학생이되고싶네요ㅠㅜㅠ어린것도별로좋진않은거같아요ㅠㅜㅠ언제수능보겠...아그래도 삼년만있으면보니 많이남은것도아니네요ㅠㅠ흐잉ㅠㅠㅠ다음작품에서뵈요♥.♥
9년 전
독자33
민석이말투설렘..ㅠ 쟤말고너요....어머..♥♥♥아냐종인이가멋잇지..아니근데민석이도...어휴..ㅠ여주는무슨복♥♥
9년 전
독자34
냉면이에요!!!!민석이라니!!!!!!!!!!종인이라이벌!!!!!!!!민석이짱짱설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하지만저한테는종인이가더좋은걸여?...
9년 전
독자35
헐..헐..김민석..설레는 연상의 표본이네요ㅜㅜㅜㅠ어떻게 헤어진건지는 모르겠지만 보기 껄끄러울텐데... 우리 종인이ㅜㅜㅜ 종인이 우째 이제..질투하려나? 아 담편 민석이 나오는거 기대되네여.. 아 암호닉 신청!! [규야]로 신청하고갈게여!! 오늘도 잘 보고갑니다~
9년 전
독자36
암호닉을신청햇던가요제가ㅋㅋ 저완전금붕언가봐기억이안나요ㅋㅋㅋ일단햇는지안했는지모르지만[이웃집여자]에요ㅎㅎㅎ
아싸!!!김종인의 질투를 볼 수 있는 겁니까?끄아아아 얼마나 귀여울지 기대가됩니다 그리고 저 손 한번도 안따봤는데 민석이품에 안겨서 한번 도전해보겠습니다

9년 전
독자37
[가장 좋아하는] 으로 신청해도 될까요?!
오늘은 민석이가ㅜㅜㅜㅜ설레네요ㅜㅜㅜㅜㅜㅜㅜㅜㅜ엉엉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반존대ㅜㅜㅜㅜ

9년 전
꼬잉또오잉
가장좋아하는님 왔따!!!기다렸ㅈ쨔나여~~~~~!!내가 기다린다고 했었자나여 >,<
9년 전
독자71
기억해주셔서!!!좋으다!!!!!!!
9년 전
독자38
자까니임 이씽 의사썰에서 있어었쑵니다!!! 충썽!!!!어서 글 읽고 올게요!!! 커밍쑤운~
9년 전
독자54
ㅋㅋㅋㅋㅋㅋㅋㅋ댓글만 적어놓고 학교에서 휴대폰 내서 지금에서야 다시써요...ㅋㅋㅋㅋㅋㅋ 아 작가님 예상적중...오늘편 김민석때문에 아주 그냥 소녀 심장이 도쿠도쿠!!!빠운쓰빠운쓰!!! 두근세근!!! !!!!!!! ...하...진짜미쳐요...ㅠㅠㅠㅠㅠㅠ왐전좋아ㅠㅠㅠㅠㅠ어흑퓨ㅠㅠㅠㅠㅠㅠㅠ전남친 등장에 종인이가 어떻게 질투부릴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으아ㅠㅠㅠㅠ다음화기다려요..♥ 아 저 그리고 내일 설빙 먹으러가요.....ㅎ.....ㅎㅎㅎㅎㅎ헤헤헿ㅎ
9년 전
꼬잉또오잉
꺄 설빙*,*!!!설빙 인절미 빙수도 맛있지만 그 인절미토스트도 정말...맛있어요..그치만 조금 비싸다는게 흠..ㅠㅠ...빵 쪼가리가 무늣ㄴ 4500원이냐능...ㅈ돈없는 대학생 손떨립니다..
9년 전
독자39
자몽입니다!!!손번쩍 ㅎㅎㅎㅎㅅㅇㅅㅇㅎ아침부터민석이가설레게하네여ㅠㅜㅠㅠㅠㅜ어휴ㅜㅜㅜ종이니홧팅.....ㅋㅋㅋㅋ
9년 전
독자40
워어앙아ㅏ아유ㅠㅠㅠㅠ 아왤케 설레나요 ㅠㅠㅠ 제복에 둘러싸인것도 부럽고 흐어어엉 아무튼 진짜 질투하는 종인이더 귀엽고 다정한 민석이도 좋고 읽는 내내 엄마미소네요ㅠㅠ 담편도 기다릴게요!!
9년 전
독자41
냐옹이에요
와. . . . 마지막에 그 보이지 않는 신경전이라 해야할지....보는 내내 숨이 막혔어요. . .과연 종인이가 어떤 생각을 하고 있을지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42
대박이다ㅠㅠㅠ김민석이라니ㅠㅠㅠ쩔어진짜
9년 전
독자43
아웅 이썰 뭐예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웅 ...제복이... 그게 말이죠 ㅋㅋㅋㅋ 실제로보면은 ㅋㅋㅋㅋㅋㅋㅋㅋ 네... 네... 저는 공사나 해사가 더... ㅋㅋㅋ 낫더라구요 ㅋㅋㅋㅋㅋ 어쩌다 보니 생도들 자주 마주치는데 여생도 분들 보면... 와.. 이렇게 멋있는 사람도 있나 싶고 그러지요 ㅋㅋㅋㅋ 저도 제복덕훈데ㅋㅋㅋㅋㅋ 근데 까만애가 회색생도복입으면...... 심장탕탕... 그 핫바디로... 제복을..... 민서쿠!!! 나도 끌어안고 손 따달라능... 괜히 후배 연애 방해하지 말고 제손이나 따주시져.
9년 전
꼬잉또오잉
허읍..저는 개인적으로 육사정복을 제일..좋아해여...흐흐흐..공사는 너무파랭이라서 청소부..아..아닙니다 제가 무슨 망언을..그리고 해사는 그..뭐냐 너무 하얘서..핫..어디 앉았다 일어나면 엉덩이가 더럽혀질것같은..하.아닙니다..어디든 제복은 최고십니다..ㅠ3ㅜ..
9년 전
독자78
자까님 제완키이예여.... 제복의 완성은 얼굴도 중요하지만 키가 제일중요하더란..... 특히 다리비율......이여 ㅋㅋㅋㅋ
9년 전
독자44
다람쥐로 암호닉신청하겟습니다!!! 너무재밋어요 직가님 ㅠㅠ 취향저격
9년 전
독자45
씽덕 으로 신청할게요!
김민섣이라니ㅜㅜㅜㅜㅜㅜ밍쏟이라니ㅜㅜㅜ너무잘어울리잖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와ㅠㅠㅠㅠㅠㅠㅠ김종인 이랑 이제 대립하는건가요ㅠㅠㅠㅠ기대기대기대기대×100000000000000

9년 전
독자46
종인아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난 네가 더 좋다?그니까 지지마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47
대에바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김민석...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대박이예요ㅠㅠ진짜연상취저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48
세젤빛 암호닉 신청할께요!!ㅠㅠㅠㅠㅠ헐 ... 복병 민석이의 등장이네요ㅠㅠㅠ 설렌다ㅠㅠㅠㅠ
9년 전
독자49
헐 이거뭐죵? 신선하고 좋은데요? 정주행하고올게요
9년 전
독자50
...............(여전히 설레서 말을 잇지 못한다)
9년 전
독자51
작가님 저 징징징이에요~ 민석이당 근데 이 설렘은 뭐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종인아 너도 좋아ㅠㅠㅠㅠㅠ 이 둘이 티격태격하는건가요??
9년 전
독자52
모카입니다.
손번쩍!!!!
으아ㅠㅠㅠ연상의 민석군인가요ㅠㅠㅠ 근데ㅠㅠ어쩌다가ㅠㅠㅠㅠ헤어진건지ㅠㅜㅜ그렇게ㅠㅠ잘 사귀고 있었돈거 같은데ㅠㅠㅠㅠ

9년 전
꼬잉또오잉
민석이가 글쎄..저랑 사귀는 바람에..
9년 전
독자67
작가님 여기서 이러시면 안됩니다.
9년 전
독자53
민석아ㅠㅠㅠㅠ너ㅠㅠㅠ왜ㅠㅠㅠ일겋게ㅠㅠㅠ반존대라니!!!!!!!!!!!!!!!누가 그런거 가르친거야!!!!!!!글ㄴ거 배워오면 내가 좋아할 주 ㄹ알았지?????그런 생각 아주......오예야......오예!!!!!!!!!!!!!!!!!!!!하 엠블랙의 오예 틀어줘여ㅠㅠㅠㅠㅠㅠㅠㅠ어디서그런거배웠대!!!!!!!!!그리고 왜 그 스킬을 쓴거래!!!!!왜그랬대!!!!궁금해죽겠네!!!!!!!!왜그랬대!!!!!!!!나도손따는거무서어하는데ㅠㅠㅠㅠㅠㅠㅠ나도그렇게따주지않으련..???????
9년 전
비회원123.62
[애봉이]애봉이 살아있쭙니다!!!민석어빠.....하...종인아......둘의 라이벌구도..좋네요....좋습니다..만족스럽습니다 예, 그렇습니다.김종인생도 이리오십시오.제가 루팡하겠습니다-★
9년 전
비회원48.206
데자와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드디어 니니 생도에게도 연적이 생겼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갈수록 흥미진진!
9년 전
독자55
꿈틀이에요! 민석이라니....민석이라니!!ㅠㅠㅠㅠㅠㅠ종인이 화낫ㅓㅠㅠㅠㅠㅠ어뜨케요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56
[목선] 암호닉 신청이요!♥ 너무 좋다ㅠㅠㅠㅠㅠㅠㅜ 휴ㅠㅠ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
9년 전
독자57
민석아!!! ㅠㅜㅠ뮤ㅜㅜㅜ어ㅜ누나어우아ㅏㄴ나ㅡ 우리민석이 장교도 잘어울려 ㅠㅠㅠㅜㅠ퓨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58
종이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종이나ㅜㅠㅜㅜㅜㅜㅜㅜ민석규ㅠㅠㅠㅠㅠㅜㅜ으ㅓㅓㅓㅓㅓ둘이 부딪히는건가요??!?
9년 전
독자59
헐민석이도뭔데 달달해요 ㅠ ㅠ종인이가질투마니마니해주면좋겠탕!!!
9년 전
독자60
허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넘 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안 그래도 요즘 민석이 때문에 허덕이고이ㅆ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쥬금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61
[빠글머리]로 신청할게요!
김민석이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밍소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엄청 설레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62
뀰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ㅠㅠㅠㅠㅠㅠㅠㅠ민석아ㅠㅠㅠㅠㅠㅠ왜뭔데민석오빠구남친인데왜설레는거예요ㅠㅠㅠㅠㅠㅠㅠㅜㅜㅠㅜㅜ종인이부짱해ㅠㅜㅜㅜㅠㅜㅠㅜ다음편도완전기대돼요ㅠㅠㅜㅜㅠㅜㅜㅜ종인이가질투하는것도궁금하고ㅠㅠㅠㅠㅠㅠㅠㅜㅜ
9년 전
독자63
고기만두 로 암호닉신청이요!!!!민석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반존대ㅠㅠㅠㅠㅠㅠㅠ제가 원하는 남자가 여깄네요ㅜㅜㅠㅠㅠㅠ
9년 전
비회원157.101
[6002] 로 암호닉 신청할게요!!!!!!!진짜진짜 너무 재미있어요!!!ㅎㅎㅎㅎㅎㅎㅎㅎㅎ
9년 전
독자64
민석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증ㅁ라ㅠㅠㅠㅠㅠㅠㅠ민석이ㅠㅠㅠ어떠케ㅠㅠㅠ좋아ㅠㅠㅠㅠㅠ좋인이ㅠㅠㅠㅠ우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비회원227.214
Jane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손번쩍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밍소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민석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종인이는 잠깐 나왔는데 왜 또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민석이 말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민석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자 민석이는 제가 납치할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왜냐면 민석이는 워더니까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오늘편 제일 대바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종인아 넌 속에서 불이 나겠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도 불이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랑의 불씨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엉엉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늘은 진짜 레알이에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늘 진짜 많이 우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랑니 뽑아서 울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밥 먹고싶은데 못 먹어서 울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밍소쿠 때문에 울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종인이도 워더라서 울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작가님도 워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의대고 뭐고 다 필요없고 덕질 하면서 살래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꼬잉또오잉
울지마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밥 왜 못머거쪄ㅠㅠㅠㅠ밥못머그면 맘아파여 안아파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사랑니뽑아서 아팠꾸나..죽이라도 먹지 그랬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세상에서 제일 슬픈게 밥못먹어서 배고픈건데ㅠㅠㅠㅠ허엏ㅇ허허ㅠㅠㅠㅠJane님 의대는 제가 응원하고있습니다!!꼭꼭 합격 기원!
9년 전
비회원251.106
[얼음]으로 암호닉 신청이요!!
아이고ㅜㅜㅜㅜ종인아ㅠㅠㅠㅠㅠㅠ민석이한테 짬이 한참 딸린다ㅠㅠㅠㅠ어카냐ㅠㅠㅠㅠㅠ그나저나 오늘은 민석이의 날이네요!!!설렘포인트가 팡팡팡파ㅏ파팦ㅍㅇ
끌어 안아서 손을 자주 따줬었나봐요?흐어ㅠㅠㅠㅠㅠㅠ반존대라니ㅠㅠㅠㅠ반존대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 오늘 여기서 이렇게 취향저격당해서 설렘사 당해도 되는건가여?아주 탕탕타타ㅏㅌ탕 취향저격 신이시네여ㅠㅠㅠㅠ제가 반존대 성애자인건 어떻게 아시고 ㅇㅅㅇ
이놈의 스팸방지 코드ㅠㅠㅠㅠㅠㅠ왜 폰으로는 항상 '스팸방지 코드가 잘못입력되었습니다'라고 뜰까여ㅜㅜㅜㅜㅜ5번이나 시도하는 데 안되면...별수 있나여 컴접해야지 뭐....

9년 전
꼬잉또오잉
ㅠㅠ스팸방지코드가 잘못했네!!!!!컴접ㄲㅏ지 와서 남겨주신 비회원님 댓글은..사랑입니당..
9년 전
독자65
[양념배추]신청이요!! 아 완전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민석이도나왔네요!!!!!!!이제종인이의질투를볼수있는건가용ㅎㅎㅎㅎㅎㅎㅎㅎㅎ
9년 전
독자66
민석큥아직도여주한테마음이???????는아니겠지아..근데설렌다//
9년 전
독자68
엄ㅁ마야ㅠㅠㅠㅠ암호닉 참치 신청이여ㅠㅠㅠㅠ그나저나 이제 민석이랑 종인이 둘의 대결인가여...??? 심장이 쫄깃해지게ㅆ군여ㅠㅠㅠㅠ옴마야ㅠ기대되여ㅠㅠㅠㅠ
9년 전
독자69
크림치즈에요!!!!!ㅠㅠㅠㅠㅠ종인이랑 민석이 둘다 기대되요ㅠㅠㅠㅠㅠ매력이달라서
9년 전
독자70
쭈야에용!!!!!왘!!!!!!!!!!!민석이라니ㅠㅠㅠㅠㅠ내 M최애ㅠㅠㅠㅠㅠㅠK최애는 종인인데ㅠㅠㅠㅠㅠㅠ 아 소름 ㅠㅠㅠㅠㅠㅠㅠ 심지어 난 간호학과가 희망학과고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민석이뮤ㅓ야괘설래(비속어)!!!!!!!!!!!!!!!!!말투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72
[끼꼬] 암호닉 신청햐여!!!
제가 이글을 어ㅐ 이제봤을까여ㅠㅠㅠㅠ짱잼이에여진짜ㅠㅠㅠㅠ오구오구종인아ㅠㅠㅠㅠ

9년 전
비회원67.13
암호닉 신청 [구피]로 해요~~ 작가님 글 완전 설레서 콩닥콩닥 ㅎㅎ 좋아요 백만번 누르고싶은 글 ㅎㅎ
9년 전
독자73
저도저도 암호닉이요!!! [진구야아]로-♥
9년 전
독자76
아진짜처음부터ㅓ쭉쭉쭉ㄱ쭉밧어요ㅠㅜ 내가진짜
하루에 몇번씩보고ㅠㅜ 구독료반환받을르태까지ㅠㅜ계속보고요ㅠ
저진짜ㅏ최애가 종인이여가지고ㅠㅜ 이런대작에 우리 종인이가 나온다는게 너무감격스러워갓고..
주책이야..흡뷰ㅜ 저번에진짜 그 니니동생나온편에서 설렘사해서 더위먹ㅇㄹ뻔햇자니요ㅠㅜ 진짜 작가님글보고 정신차리고 공부해서 육사갈까생각도..큼ㅇ 나도가서 ㄴㅏ이팅게일..?ㅋㅋㄱ...어흌ㅋㅋ
여튼 항상재밋게보고잇다는거죠 빨리 다응편이시급해요;_; 멀미날둡 핳하핳히새햏핳ㅎㅎ
죠아해!!!!사랑해여!!!!! 아이시떼루요!!!작까님하트-♥

9년 전
꼬잉또오잉
ㅋㅋㅋㅋ나이팅게일이되시려면 간호사관학교로 가셔야합니다! 흐흐 육사.. 육사 좋은곳이죠 ㅎㅎㅎㅎ재미있게 읽어주시는것같아 저 기분굉장히좋습니닷*,* 앞으로도 자주봐요♥
9년 전
독자74
민서가ㅠㅠㅠㅠ엉엉 기요오ㅛㅛㅠㅠㅜㅠㅠㅜㅠㅠㅠㅠ
9년 전
독자77
설렘은 ㅠㅠㅠㅠㅠㅠㅠㅠ제최애민서쿠ㅠㅠㅠㅠㅠㅠㅠㅠㅠ대ㅐ들스없느ㅡㄴ장교ㅠㅠㅠㅠㅠㅠ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이건너무제스타일인글니에요하나부카끝까지ㅜㅠㅓ오능
9년 전
독자79
암호닉 아몬드 봉봉 신청해요! 민석이 설레자나여....ㅠㅠㅠㅠㅠ엉엉 질투하는 종인이 보고싶어요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80
암호닉 덧쿠로 신청해여! 하 민석이ㅜㅜㅜㅜㅜㅜㅜ 담편 기대됩니당ㅜㅜㅜ
9년 전
독자81
벚꽃입니당 (손 번쩍!) 헐.. 그나저나 민석이라니.. 세상에 ⊙ρ⊙... 전 남친vs현 남친이라... 여주 얼굴을 어떤 연예인으로 상상해야할까 몰입이 더 잘될까.. 능력자 ㅠㅠㅠ 글이지만 부럽군요 ㅠㅠㅠ 종인이 민석이가 많이 신경쓰이겠죠? 깔깔. 완전 귀여워라. 다음 편 기대하면서 저는 이만 자러가욤 굿밤.. ❤
9년 전
독자82
김종인ㅋㅋㅋㅋㅋㅋㅋ애좀타겠네 울애기ㅠㅠㅠㅠㅠㅠ밍소쿠설레염 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85
[짜요짜요]로 암호닉 신청합니다!!!!근데 민석이 괘설렘......나에게로 와.....내 심장을 폭행하다니....후.......워더....
9년 전
독자86
우와 드디어 암호닉을 받네요ㅠㅜㅠ [윤느님] 이걸로 신청할께요♥♥♥♥♥
9년 전
독자87
헝ㅇㅇ당장 군인이되거픈마음?ㅋㅋㅋㅋ남동생대신 갈까여?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88
민석이다민석이ㅠㅠㅠㅠㅠㅠ군인도잘어울려요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89
끄아아아아아아아아아ㅠㅜㅠㅜㅜㅠㅠㅠ 너무좋아요진짜ㅠㅜㅠㅜㅠㅠ 너무 재밌고 다음편도기대되네요ㅠㅜㅠㅜㅠㅠㅠㅜㅜ
9년 전
독자90
아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대박ㅠㅠㅠㅠ김민석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설레요진짜ㅠㅠㅠㅠㅠ자상의 끝이네ㅠㅠㅠㅠ그래도 전 종인이가 더 좋아여...종인아힘내ㅠㅠㅠㅠ 암호닉 신청 할게요! [엠씨엠]으로 해주세요!
9년 전
독자91
...! 이와중에 설레는 저란 와타시란..★
9년 전
독자92
귀여워종인이ㅜㅜㅜㅜㅜㅜ질투할거생각하니까ㅜㅜㅜ그리고암호닉을받아주신다니ㅎㅎㅎㅎㅎㅎㅎ[희밤]으로신청할께요!!!!!
9년 전
독자93
대박 이거 뭐가 이렇게 재밌어요?
9년 전
독자94
우와ㅠㅠㅠㅠㅠ민서기 등장!!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95
아왜ㅠㅠㅠㅠㅠㅠㅠ종인이랑밐석이랑 대결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둘다네워더
9년 전
독자96
허헝헝헝 민석아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연상의표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종인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바로담편보러갈께욤!!
잉???1편인줄알앗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

9년 전
꼬잉또오잉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지금 방금 올라왔어요 6번째이야기!
9년 전
독자97
ㅠㅠㅠ 민석이도 설레고, 종인이도 설레요. ㅠㅠㅠㅠㅠ 연상 저도 참 좋아하는데요 말투 짱 설레네요!!! ㅠㅠㅠㅠ 암호닉 신청 늦었나요??? ㅠㅠㅠ
9년 전
꼬잉또오잉
조금만 기다려주세용! 곧 다시 받을게요 감사합니다^~^!!!
9년 전
비회원227.194
[현수레기]로암호닉신청할게요ㅜㅜㅜㅜㅜㅡㅜㅜㅜ너무설렌다어떡해ㅜㅜㅢㅜㅜㅜㅜㅡ
9년 전
독자98
헐!!!!!민석아!!!!! 제 차애가 나오다니ㅠㅜㅠㅜㅜㅜㅜㅠ최애와 차애 둘다 너무 좋다는ㅠㅜㅜㅜㅠㅜㅜ좋아요ㅜㅠㅜㅠㅜㅜㅜ
9년 전
독자99
어휴ㅠㅠㅠ대바규ㅠㅠ민석이 설레는데 안되! 종인이가 있자나
9년 전
독자100
어떡해ㅜㅜㅜ 밍쏙 너무 설레는데 우리 니니는 어떡해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01
ㄹ민서가ㅠㅠㅠ나도 잘 체하는데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밍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엉어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조니나ㅠㅠㅠㅠ오해하지마ㅠㅠㅠㅠㅠㅠㅠㅠㅠ엉엉
9년 전
독자102
호미요! 손 번쩍! ㅠㅠㅠㅠ 왜 자꾸 신알신이 안 뜨는지 모르겠어요ㅠㅠㅠㅠ속상하게ㅠㅠㅠ작가님 글 얼른 보고싶은데ㅠㅠㅠㅜㅜ
9년 전
독자103
종인이 질투하는거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급 등장함 밍쏙ㅠㅠㅠㅠㅠㅠ민석이도 설레네여ㅠㅠㅠㅠ오빠가~ㅜㅠㅠㅠㅠㅠ그래여ㅠㅠㅠㅠ너오빠해여ㅠㅠㅠㅠㅠㅠㅠㅠ민석오빠ㅜㅠㅜㅜㅜ
9년 전
독자104
흥다드 / 작가님 늦은건 아닌지....ㅠㅜㅠㅠ시험때문에 확인못하다가 오늘했네여.....아 종인이 뺨치는 밍속쿠......종인이 뺨치게 설레네여.....그래도 종인이 짱짱ㅇ~ 다음편보러 갈께여!
9년 전
독자105
으아 김민석 등장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종인이 또 질투하겠넹 ㅜㅜ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06
우얼ㅋㅋㅋ 구남친 김민석등장ㅋㅋㅋㅋ 종인이 긴장 좀 해야겠다ㅋㅋㅋㅋ 이와중에 얼굴 굳은거 귀엽다ㅜㅠㅜㅜㅜㅠ
9년 전
독자107
민석아!!!!!!!!!!!!!!!!!!!! 너는왜 생각지도 못한 곳에서 또 이렇게 나를 설레게 만들면서 등장하니!!!!!!!!!!!!!!!!!!! 나 심장 약하다.... 이 몸집 피 돌게 하려다가 허약해졋다고ㅠㅠㅠㅠㅠㅠㅠㅠ너까지 이러지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니다 이러지 않으면 안돼 민석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앓다 죽겟다
9년 전
독자108
[눈두덩]요홋..밍쏙나왔쟈나여..제 전남친이쟈나여ㅠ..제 최애인건 어케 아시고 이렇게..아 땀난다 진심;밍쏙 제복이라니 눈물날것같은데요ㅠㅠㅠ아 체해서 손딸때 안아서 따준다니 이것이야말로 대박이쟈나ㅜㅜㅜㅜㅜㅠ후..오빠 저도 체한것같은데요 손따는거 무서워요ㅠ(아님)
9년 전
독자109
작가님 이마이 늦었는데 이제서야 여기다 생존신고해도 될까여?! 바닐라라떼 여기 잘 살아있어요!!
9년 전
독자110
쇼쇼// 대박...민석이말투 대박... 1학년~? 이거 어떡해요 진짜ㅠㅠㅠㅠ오구오구하는 연상 진짜 제 로망인데!! ㅋㅋㅋ근데 그냥 민석이와 종인이가 로망인 것 같기도 하네유
9년 전
독자111
허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구남친등장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12
전남친 민석이 등장!!!!!! 종인이가 질투하는 귀여운 모습을 또 봏 수 있는 건가여..ㅎㅎㅎㅎㅎㅎㅎㅎㅎ
9년 전
독자113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김민서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여주복받았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14
헐민석이다ㅠㅜㅜ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15
종인이 폭풍질투하겠네요 잘 보고 가요~!
9년 전
독자116
으악 라이벌 등장인가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둘 신경전이 시작될거같네용..ㅎㅎㅎㅎ
9년 전
독자117
구남친 등장리라니ㅠㅠㅠㅠ종인이의 귀여운 질투를 볼수 있겠네ㅠㅠ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14.229
종인이 질투하겠네ㅋㅋㅋㅋ
6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기타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9 랄랄라 08.10 17:28
기타 갑자기 생각난 내 고등학교 첫사랑 26 고딩으로돌아갈.. 08.10 17:21
기타 [유수] 피아노 0112 SWWD 08.10 17:14
기타 [윤제/준희] 응답하라199731 모맨 08.10 17:09
인피니트 [인피니트/공커] 애인발견!!! 3화 (남슨배가슬프데여)39 조랭이떡 08.10 16:51
기타 [국대남친] 망상폭발 국대와의 연애 ver.1 이대훈16 08.10 16:47
기타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37 함 써보자 08.10 16:25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5 달다 08.10 16:22
기타 갑자기 생각난 내 고등학교때 첫사랑 14 08.10 16:21
기타 42 익인 1 08.10 16:20
기타 [쑨환] 으로 고딩물17 마법사 08.10 15:49
인피니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9 힐미 08.10 15:45
인피니트 [인피니트/현성] Time to Time 上11 성우 08.10 15:26
기타 [쑨환] 그대에게 0117 사탕맛볼펜 08.10 15:24
기타 [기성용x이청용] 기식빵과 이건빵 上20 국대쌍용 08.10 15:19
기타 [기성용대] 닮아가上38 기성용대랑ㅇ.. 08.10 15:02
엑소 [EXO/찬백카디] 일진들 0438 제이이디오 08.10 14:19
기타 누워서 난 사랑니 뺀 후기...46 thㅏ랑니는 thㅏ.. 08.10 14:06
기타 [기성용대] 그남자와 다른남자 0341 끼썽용떄 08.10 13:55
엑소 [엑소/다각] 마족들 0611 눈부셔 08.10 13:47
기타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84 반짝반짝 물방.. 08.10 13:30
기타 [기성용대] 키크고 성격좋은 사람23 셀ㄹ틱 08.10 13:00
기타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8 독백 08.10 12:36
기타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67 불친과나 08.10 12:13
엑소 [EXO/찬백] 허세킹 박찬열 016 ㅂㅈㄷㄱ 08.10 11:49
기타 [기성용대] 너를 보는 나 518 내식빵 08.10 11:11
기타 [쑨환] 본격 쑨양과 박태환이 고등학생인 소설 中19 Kei 08.10 10:36
전체 인기글 l 안내
6/9 3:02 ~ 6/9 3:0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팬픽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