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단편/조각 만화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김남길 강동원 엑소 성찬
꼬잉또오잉 전체글ll조회 35112l 10
귀를 쫑긋쫑긋 세우고 다닌 결과 도경수가 다음달 즈음엔 레지던트를 밟을 수 있다는 소식을 들었어. 도경수랑 변백현이 입사동기니까, 백현이도 곧 레지던트를 달지 않을까 싶었지만 백현이가 하루하루 초췌해지는 모습을 보며 나는 눈치보기에 바빴어. 예전에는 별 생각없이 궁금한거 있으면 바로 물어보곤 했는데, 요즘에는 공부하다가 모르는게 생기면 백현이한테 전화하기가 굉장히 꺼려졌거든. 혹시나 자고있지 않을까 싶어서. 


나야 체력이 약해서 항상 일이 고되다며 불평했지만 변백현은 고등학교때 신나게 뛰어다닌 보람이 있는지 3교대가 돌아가는 틈에서도 웬만해서는 팔팔했어. 그래서 백현이가 나를 챙기는 게 익숙했는데 요즘에는 백현이도 잘시간 없이 돌아가니까 나랑 연락도 뜸해지고 얼굴도 못보는게 현실이었지. 저번에는 애가 복도 의자에 앉아서 졸고 있길래 아는 척도 못하고 지나갔어. 


오늘도 평소처럼 출근해서 간밤에 체크된 차트를 쭈욱 훑어보는데 담당인턴이 도경수야. 도경수야 워낙 정확한 성격이니까 제대로 했겠지 싶은 마음에 스윽 훑는데 투약 오더랑 환자가 맞바뀐 것 같았어. 도경수 성격에 그럴리가 없는데 싶어서 두번이고 세번이고 봐도 도경수가 이상해. 마침 도경수가 쪽잠을 자고 나왔는지 머리에 까치집 짓곤 가운 끼워입고 나오는거야.


"도쌤, 이거 이상한데..정신 놓고 체크하셨어요?"

"어.."

"넋놓지 말고, 다시 봐."


내 말에 경수가 눈을 비비고 차트를 확인하길래 나도 다른 거 보고있는데 한참이 지나도 도경수가 아무 말이 없어. 그래서 고개 들고 쳐다봤더니 차트에 고개 박고 졸고 있는거야.


"선생니임?"

"..."

"이보세요, 정신 차리세요."

"..."

"경수야, 일 안하냐."


결국 내가 툭툭 쳐서 흔들고 나서야 깜짝 놀라서 눈을 떠. 그 커다란 눈이 벌겋게 충혈되어서 있는데, 도경수 덕후는 마음이 아프지. 경수가 목 몇번 앞뒤로 꺾더니 눈을 꿈뻑꿈뻑 거리면서 정신을 차렸어. 어이구, 우리 경수 잘생긴 얼굴 다 상했네. 


"아..죽겠다."

"밤 샜어?"

"거의..한시간 잤나.."

"인턴 막바지가 원래 힘들다면서, 우리 경수 화이팅."

"변백현도 죽으려고 그러던데. 너한테 짜증 안내?"

"피곤하다고 짜증내는 건 내가 하는 짓이지, 걘 안그래."


말이야 쿨하게 했지만 속으로는 싱숭생숭한게 사실이었어. 요새 통 연락도 안되고 연락이라곤 한번씩 아픈 곳 없냐는 변백현의 일상적인 문자들 밖에 없었어. 그거라도 나는 감사했지만, 그래도 얼른 백현이 바쁜 일 끝났으면 좋겠다는 생각은 항상 하고 있었지.


사실 백현이만 바쁘고 힘들었던 게 아니라, 나도 소아병동으로 로테이션 되면서 일하느라 바쁘고 퇴근하면 힘든 몸 이끌고 공부하느라 바빴어. 사실상 졸업하고 소아병동은 처음 와보는 거라 대학생때 공부했던 건 가물가물했거든. 나는 3교대 돌리는 것도 벅찬데 신규때처럼 다시 공부하려니 체력적으로도 힘들고 스트레스도 많이 받았어. 그래서 그런지 원래 달고 살았던 위염이 나를 심하게 찾아왔지. 고등학교 3학년 때랑, 처음 취직하고 신규때 나를 괴롭혔던 위염이 슬금슬금 다가오다가 빵하고 터져버린거야. 


이제는 참는 거에 내성이 생긴건지 배가 뒤틀리는 느낌이 들어도 그냥 참으면 좀 괜찮아지겠지, 하고 생각하며 참는게 버릇이 되기도 했고. 병동 옮기면서 위아프다고 징징댈 사람도 없어졌고. 그래서 꾸욱 참다가 일 끝나고 공부도 해야되는데 싶어서 외과로 약을 타러 내려갔어. 


"약 좀 타주라, 나 속이 너무 아파서."

"나 먹던 약 있는데, 그거 줄까? 너 또 처방기록 변백현이 보면 난리 날텐데."

"그럴래? 병동 옮기고 죽겠다 진짜.."


아직 외과에 남아있는 내 동기한테 한번 징징거려주고 걔가 원래 먹던 약 받아서 식당 정수기 앞에서 약 꿀꺽꿀꺽 삼켰는데, 누가 내 손을 확 잡는거야. 덕분에 손에 남아있던 약 한알이 바닥에 떨어져버렸어.


"왜, 또 어디 안좋은데?"

"어.."

"위염이야?"


정말 오랜만에 보는 백현이 얼굴에 멍하니 고개만 끄덕끄덕거렸어. 백현이가 살이 빠지면 얼굴부터 티나는 타입인데 볼살이 하나도 없고, 피곤한지 눈 주변이 퉁퉁 부어있는거야. 백현이가 피곤하면 눈 주변이 붓는 경향이 있는데, 그게 많이자거나 뭘 먹고 자면 눈이 붓는데 피곤하면 눈 주변 전체가 부어버리거든. 내가 손 들어서 백현이 얼굴 만지려고 하니까 손목을 잡아채.


"왜 또 약을 달고 살아, 내성 생기면 계속 먹어야 되는거 알잖아."

"얼굴 부은거봐, 어제 못잤어?"

"끼니 거르지말고 인스턴트 먹지 말고. 그렇게 하라니까."

"..어디서 자꾸 담배냄새가 나지, 누가 병원에서 담배피나."


내가 코 킁킁거리면서 주변을 둘러봤어. 병원은 정말 한번씩 막 담배피고 들어오신 보호자분들 아니면 담배냄새를 맡을 일이 거의 없어서 그런지 내가 그 냄새에 되게 예민하거든. 근데 갑자기 백현이가 내 손 잡고 있던 걸 놓더니 순간적으로 자기 옷을 툭툭 터는거야. 


"..너, 담배폈어?"

"아니, 아닌데.."


변백현이 당황했는지 눈 데굴데굴 굴리는데, 정말 머리가 멍해졌어. 그러고보니 담배연기 냄새가 아니라 몸에 밴 냄새같기도 하고. 오늘 따라 백현이가 가운을 꼬옥 잠그고 있기도 했어. 가운 안쪽으로 티셔츠에 얼굴대고 숨 들이쉬었더니 변백현 옷에는 벌써 냄새가 배어버린거야. 


"..야. 장난하냐."

"..."

"내가 얘기 했지 않아?"

"..."

"담배피는 사람 옆에 둘 생각 없다고, 그러지 않았어?"


백현이가 퉁퉁 부은 얼굴로 다시 내 손 붙잡는데 순간 얘가 너무 미워서 그냥 내쳤어. 백현이가 고등학교를 졸업하고, 대학에 가고 나서도 주변에서 하도 담배를 많이 피니까 나는 그게 제일 걱정이었단말이야. 그러면서 내가 했던 말이, 김종대나 너나 담배피면 얼굴 안볼거라고 습관처럼 이야기했었는데 기특하게도 그 힘들다는 의대생 시절을 담배한번 입에 대지 않고 버텨냈어. 


"아..너한테 이렇게 실망하기도 처음이다."


그렇게 의지가 약한 애라고 생각조차 한 적 없었는데, 뭔가 뒤통수 맞은 느낌도 들고 그 정도로 힘들었을 때 왜 나를 찾지 않았는지도 야속했어. 


"지금 그쪽이 나한테 약 내성 생긴다고 걱정할 상황이세요?"


변백현이 제일 싫어하는 잔뜩 비꼬는 말투로 툭 한마디 던지고 그냥 바로 병동으로 올라와버렸어. 또 우연하게 엘리베이터 앞에서 도경수를 만났는데, 눈물이 왈칵 쏟아지는거야. 뭔가 변백현은 내가 이건 하지마라, 이건 나쁜거다, 이렇게 이야기 해서 올바른 방향으로 걸어온 느낌인데 도경수는 그런 거 하나 없이 저 혼자 여기까지 올라온 느낌이었거든. 원체 성격이 그런지라 대학생때 잠깐 사귄 경수 여자친구도 그런 면에서 진저리치며 떠났었어. 


"..싸웠어?"

"아..짜증나."

"아까까지만해도 칭찬하고 가더니."

"변백현이 딱 너만큼만 했으면.."

"왜, 또."

"말이 되냐, 경수야..변백현이 담배를 입에 대는 게 정상적인 일이냐고.."

"..."

"내가 그렇게 하지 말라고, 거진 십년을 이야기 했는데.."

"..이해해야지, 니가."


하여튼 보살 도경수. 뭐든 저리 이해하시고 배려하시는데 이 세상에 도경수 적이 어디있겠어. 마음같아선 도경수가 나랑 신나게 변백현 욕이라도 해줬으면 좋겠는데 성격상 그렇게 해주지 않을 걸 아니까 대충 눈물 닦고 먼저 자리를 떴어. 


정말 하루종일 머리속에는 변백현 생각만 가득하고 그러면서도 울리는 전화는 모조리 거절해버리고. 나도 내가 모순적이라고 생각했지만 감정을 어찌 추스를 방법이 없었어. 그렇게 퇴근하고 집으로 가서 쓰러지듯이 잠들었어. 공부고 뭐고 머리에 들어오지도 않을 것 같아서 차라리 잠이나 자자 싶었던거지.


다음 날 아침에 천근만근인 몸을 이끌고 아직도 살살 아파오는 윗배를 부여잡고 출근 한다고 병원로비로 들어섰는데 변백현이 로비 의자에 가만히 앉아있어. 쟤가 일하는데 로비에 앉아있을리는 없고 보나마나 내 얼굴 보러 저기에 앉아있구나 싶었어. 모른채하고 지나가려했는데 변백현이 먼저 나를 발견하고 성큼성큼 걸어와서 내 손에 종이봉투 하나를 쥐어주는거야.


"나 기다릴 시간에 잠이나 더 자라, 제발.."

"아침 안먹었잖아."

"지금 내 아침이 중요하냐구요."

"그럼 뭐가 중요해."

"..."

"죽 먹고, 병에 든 것도 마셔."


내가 벽이랑 얘기하니 지금. 내가 얘한테 신경질적인 이유도 모르고 묵묵히 자기 할 말만 내뱉는데 그것만큼 답답한 것도 없어. 결국 짜증이 머리 끝까지 폭발한 내가 변백현 손에 다시 종이봉투 쥐어주고 빠르게 걸어갔어. 거기서 포기할 변백현이 아니지, 곧바로 성큼성큼 뒤따라 오더니 내 손에 억지로 봉투를 쥐어주는거야. 



"짜증 그만내고 가져가."

"너 하나 추스르지도 못하는 게 뭘 나를 챙겨, 어?"

"야."

"사람 속 뒤집어지게 하지말고, 너부터 챙기세요."

"너 나랑 만나고 있는 거 맞아?"

"아, 왜 또."


안그래도 짜증이 머리끝까지 올라와있는데 변백현이 거기다가 불씨던지듯 말을 꼬는거야. 신경질적으로 뒤돌아서 변백현 얼굴 쳐다봤더니 변백현도 참았던 화가 폭발했는지 벌게진 눈으로 입을 꾹 다물더니 천천히 입을 열어.


"왜, 내가 주제 넘게 굴었어? 챙겨주면 안되는 위치야, 내가?"

"..."

"쪽잠보다 너 아픈 게 더 중요해서 만들었다, 왜."

"..."

"내 밥보다 네 밥이 더 중요하니까 가져왔겠지."

"..."

"그럼 안돼?"


얼마만에 보는 백현이 화난 얼굴이지. 만감이 교차했어. 나도 힘들고 스트레스 받아서 생각나는대로 짜증을 냈는데, 생각해보니 변백현은 그동안 나한테 얼마나 참아왔나 싶기도 하고. 그래, 다르게 생각하면 애가 대학때도 안하던 담배를 입에 댔을 정도면 그 스트레스가 얼마나 심각했을까 싶기도 했어. 그런 마음과는 다르게 또 행동은 삐딱해져서 혼자 엘리베이터 타고 올라와버렸어. 


백현이 만나면서 이렇게 머리가 터질 것 같은 적이 있었나, 당직실에 앉아서 백현이가 그렇게 억지로 손에 쥐어준 종이봉투를 열자마자 엉엉 울었지. 내가 죽을 먹을지 밥을 먹을지 고민이 됐었는지 무식하게 죽이랑 밥을 다챙겨왔어. 요즘 세상에 죽집이랑 밥집이 얼마나 많은데, 시간도 없는 애가 그걸 뭐하러 집에서 만들어와. 정작 자기 밥은 귀찮아서 병원에서 떼우고 가는 애가. 


눈물 뚝뚝 흘리면서 변백현이 꼭 제 성격같은 큰 병에 담아온 내용물이 뭔가 싶어서 뚜껑을 돌려 열자마자 역한 냄새가 훅 올라왔어. 내가 그렇게 위염을 달고 살 때 변백현이 매일같이 양배추를 갈아서 억지로 먹이곤 했는데 내가 정말 싫어하는 것 중에 하나였거든. 확실히 그걸 먹으면 속이 편했는데 양배추 특유의 냄새도 싫고 싫어하는 걸 나 스스로 만들어 먹을 리는 더더욱 없었기 때문에. 


오늘은 먹어야겠지싶어서 병입구에 살짝 입을 가져다 댔는데 내가 알던 그 맛이랑 다르게 되게 달달한 맛이 나는거야. 아마 변백현이 꿀을 된통 탄 것 같았어. 거기다 종이 가방 구석에 자리잡고 있는 사탕 3개도.





-



역시 의사썰이 가장 잘 써져여...^_T.. 항상 글 잘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당.(꾸뻑!)
그리고 왜 또 싸우냐 물으시면...제 취향이에여ㅇㅅㅇ.변탠가봐영. 싸우는게 제일 좋아..왠지는 저도 몰라여...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가장 좋아하는
9년 전
독자2
와 1등이네요 ! ㅜㅜㅜㅜ감격 ㅜㅜㅜ!
오늘도 이렇게 설레고 ㅠㅠ 그러네요ㅠㅠ 여주는 복받은거야ㅜㅜㅜ

9년 전
독자3

9년 전
독자15
헝..ㅎ어어어헝헝허엉..헝..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싸운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허으허엉허엉ㅇ.흐허어엉...ㅠㅠㅠㅠㅠㅠ싸우면안되는데..흐어엉.ㅇ...은무슨...오랜만에싸와주시네여....ㅋ......ㅋ.......(변탠가..)아근데..아근데!!!!!!!!!!!!!!!!!!..이번엔좀그래..배켜니지금힘든거같은데ㅣㅏ어리ㅏ얼아ㅣ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왜저렇게화내는거야진짜!!!!!!!!111ㅠㅠㅠㅠㅠㅠㅠㅠ.......백현이안쓰러워...내새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흐어엉ㅇ..."왜, 내가 주제 넘게 굴었어? 챙겨주면 안되는 위치야, 내가?" "쪽잠보다 너 아픈 게 더 중요해서 만들었다, 왜." "내 밥보다 네 밥이 더 중요하니까 가져왔겠지." 망하류ㅠㅠㅠㅠㅠㅠㅠㅠ망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내가더중요하지배켜나ㅠㅠㅠㅠㅠㅠㅠㅠ그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넌여주바라기니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흐아러아ㅣ러아ㅣㅓ라어세상에이런남자가어딨다고틱틱대는것이야ㅠㅠㅠㅠㅠㅠㅠ왤케날울리나여ㅠㅠㅠㅠㅠㅠ지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다음편에선또여주가엉엉(후회)엉엉하면서 배켜니챙겨주겟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챙겨줘야대ㅠㅠㅠㅠㅠㅠㅠㅠ근데담배는피면앙대..왜냐면..나도담배를병적으로시러하기떄무니지..ㅡㅎ어어ㅏ허엉ㅇ유ㅠㅠㅠㅠㅠㅠㅠ백현이힘들다고ㅠㅠㅠㅠㅠㅠ백현이좀이해를해달란말이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망할아러ㅏㅇ러ㅏㅇ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현실과픽을오가는감정상태)ㅠㅠㅠㅠ헝허어허어엉싸우는거써달라고전편에서징징거린거가틍데..막상써오니까맴아파하는1人....ㅋ.....ㅋ.....ㅈㅅㅈㅅ.........하지만,작가님글은 언제나 좋습니더^.^왤케오랜만에왔어여..(찡찡)..ㅠ_ㅠ.......그래도온게어디랍니까..ㅎ..사랑합니다. 아근데진짜.........나기다릴시간에잠이나더자라는그말!..이거하나만공감할게,ㅂㅐ켜나..슈댕..ㅠ_ㅠ..잠좀자..이자슥아..내맴이..마이아파..ㅠ_ㅠ.아러아러ㅏ어랑달달한자식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마따..나누쿠냐면..ㅂㄱㅂ..헤헤헤헿헤누구게~여?
9년 전
꼬잉또오잉
모를리가여..제가 모를리가여..ㅎ.ㅎㅎㅎ댓글에서 이렇게 엉엉 목놓아 우시는 분 딱 한분계신데...^^.....!!!!!네 좋아여 좋아서 그러는거 마자여..저땜시 군인이 되어버린 종인이와 민석이가 뒤에 남아있지만 이미 미뤄진지 오래네여..!!!!^^!!! 뭐 언젠간 끄적거릴거라 생각하며..! 방학이 왜때문에 이렇게 잉여처럼 흘러가는건지, 그나마 의미있는게 엠티라고 하시면 제 잉여력이 조금은 표현이 되려나요..ㅎ..ㅎ.....왤케 오랜만에 왔냐 물으시면..! 전 요즘 알바순이가 되었어요 돈을 벌어야 우로빠 10월에 콘한다는 소리가 있던데 네..표값 벌러 개같이 일하는 중입니다..ㅎ..ㅎ..아..알까요..백현이는 알까요..자기 얼굴 함 보겠다고 노동을하는 수니가 존재한단걸..ㅎ...사실 표값보다는 음주가무를 즐기기우ㅣ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방학때 잉여처럼 침대에서 뒹굴거리다가 엄마!나 친구만나게 돈좀! 이 말도 몇번 하니까 양심이란게 생기더라구여..내 술값내가벌지 누가 벌어요..휴..근데 나 진짜 싸이코맞나밬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맨날 쌈붙여놓으면 맘이 좀 편한가봐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나레기..연애 언제할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항상 쌈박질 한바탕 하면 댓글은 싸우지마여 엉엉 내가 잘못했어/ 저도 싸우는거 좋아여 ㅂ여기변태하나추가여 이렇게 나뉘더라구요. 더쿠맘이 거기서 거기죠!
9년 전
독자18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우는거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편진짜 찌통이다..나 다시정주행하니까 처음읽을때랑 약간 시선이 달라지나봐. 생각해보면 여주 틱틱대는것도 백현이 걱정되는 마음에서 비롯된건데..백현이가 저몸도못추스면서까지 여주챙기는게 여주마음에서 찌통이였을텐데.....그랬을텐데.......하아..........그래도 백현이는 ........그래, 백현이가 저정도나 해주는데. 화내면안되지!!!!!!!!행동을 고으란말이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꼬잉또오잉
(이번편도 여주가 성격파탄자로 나왔나보다...)
그쳐 다 여주잘못이에여 왜냐하면 배켠을 ㅆ ㅏㅇ 노무 새애끼로 만들순 없자나여!?!?!?다..더쿠 좋자고 하는 짓인데...차라리 둘다 성격파탄자로 만들어서 아주 지구멸망할때까지 쌈붙일걸그랬나바 괜히 배켠이 불쌍해지구 그르네요...

9년 전
독자4
바닐라라떼에요!!!!ㅜㅜㅜㅜㅜ ㅜㅜ현아 담배는 정말이지 세상에존재해서는 뭐하나 유익한게 없단다ㅜㅜ 안되ㅜ 스트레스받는 널 이해하지만 담배는 아니되어에ㅜㅜㅜㅜ
9년 전
독자5
니니야 예요!ㅠㅠㅠ 아이고 백현아ㅠㅠㅠㅠ 레지던트 달기위한 인터 막바지 때문에 경수 백현이 둘다 고생이 많네요ㅠㅠㅠㅠ 어서 레지달고 좀더 편해지길ㅠㅠ 얼마나 힘들면 그렇게 끊엇던 담배를 다시 피겟엉.... 그래도 몸에안좋으니깐 힘들어도 담배는 안돼ㅠㅠㅠㅠ 작가님 글에 몰입도가 갈수록 높아지네요~ 너무잘보고있어요 의사썰 계속 써주셔서 감사해요♡ 제사랑다dream♡
9년 전
독자6
백개에요ㅠㅠ
9년 전
독자13
헐 모야모야 분명 갑자기 35가 없아져서 오디가찌ㅠㅠㅠㅠㅠㅠㅠㅠㅠ하거 우럭하고이썻는뎅 갑자기생겨써여! 이게몬일이져.... 저되게오랜만에오지않앗ㄴㅏ여? 아님말구여... 저엄청슬픈일이있엇어여... 제가좋아하는남자애가 딴아이를 젛아하는........ㅎㅎ.....슬퍼ㅅㅓ 끙끙앓다가 이제야 왓네여ㅠㅠ 간호사썰올라와있는거보고 얼마나널랏는지아세요ㅠㅠ?ㅠㅠㅠㅜ꼬잉또오잉님최고시다♥ 백현이랑 여주랑 싸우면안되능뎅ㅜㅜ 담배피지마ㅠㅠ 몸에안조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속상속상
9년 전
독자7
얼른 화해해ㅠㅠㅠㅠㅠㅠ 왜 맨날 싸웡ㅠㅠㅠㅠㅠㅠㅠ내가 다 속상해ㅠㅠㅠ
9년 전
독자8
엉엉엉엉엉엉어엉엉어엉어어언ㅇ어엉ㅇ어엉ㄴ
백큐나ㅜ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
미ㅣ안해ㅏㅜㅜㅜㅜㅜㅠㅠㅜㅠㅠㅠ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죽이ㅣ랑 밥 내가 먹어 !!!!!!!!! 내가먹는다고ㅓㅓㅓ!!!!!!!!!!!!!!!!
미안해ㅜㅠㅠㅜㅠㅠㅠㅜㅠㅠㅠ담배ㅜㅠㅠㅜㅜㅠㅠㅠ아니야ㅜㅠㅠㅜㅜㅠㅠㅜㅜㅜㅜㅜㅜ으아아ㅓㅇ어어어어우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내가 속상해ㅐㅜㅜㅠㅜㅜㅜㅠㅜㅜㅜㅜㅜㅠㅠㅠㅠ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9
현이ㅠㅠㅠ진짜ㅠㅠㅠㅠ 생각해서 만들어 줳는데 맘두 모르구ㅠㅠㅠ 으앙 안타까워요... 요즘 힘든일있나 오ㅑ 담배피지ㅠㅠ몸에 안좋은데..ㅠㅠ
9년 전
비회원195.12
마이꿍미예요 ㅠㅠ 백현아 미안해 ㅠㅠㅠㅠㅠ 이이이이이!!! 나 왜이르니!!!
9년 전
독자10
백현아ㅠㅠㅠㅠㅠㅠ담배ㅜㅠㅠㅠㅠ노노노노ㅜㅠㅠㅠㅠㅠㅠㅠ하지마ㅠㅠㅠㅠㅠ둘다고생이많다...
9년 전
독자11
ㅠㅜㅜㅜㅜㅠ 계속 싸우네여 ㅠㅜㅠ ㅠㅠ 으유 속상하게 ㅠㅠ 근데 그 와중에 달달해 보이는 건 왜죠?ㅠㅜㅠㅠ
9년 전
독자12
지블리
9년 전
독자17
나도싸우는거죠화요작가님ㅎㅎㅎㅎㅋㅋㅋㅋㅋ아 변백현 담배하지마ㅠㅠㅠ여주랑도 잘잘잘~풀렸쥬면좋겠네욤ㅎㅁㅎ 다음에는 더 빨리 올께요작가님ㅁ 그때까지 빠빠잉~♥
9년 전
독자14
엘르)ㅠㅠㅠㅠㅠㅠㅠㅠ백현이 얼마나 힘들면 담배를 다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지몸고 못챙기면서 아주 여친아프다니까 끙끙끙끙 ㅠㅠㅠㅠㅠㅠㅠㅠㅠ바보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서로들 자기몸은못챙기면서 애인아프고 피곤하다니까 자기몸은 생각도안하고 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6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짱이다ㅠㅠ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ㅠㅠ겁나잘챙겨줘멋지다백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8
하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둘다안쓰럽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9
자까님 뵨태... 하지만 저도 싸우는게 좋아여.. 변태작가와 변태독자...s2
9년 전
독자20
ㅠㅠㅠㅠㅠㅠ백현아ㅠㅠㅠㅠㅠ얼마나스트레스받았으면ㅠㅠㅠ여주도좀알아주지ㅠㅠㅠ나뻐ㅠㅠ
9년 전
독자21
백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미아내ㅠ화내서 미아내ㅠ이 속 깊은 남자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왜 이렇게 설레고 난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백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2
ㅇㄴ 담편 빨리 !!!!!!!!! 싸워서 어떻게 된다구요? Hㅏ......ㅜㅜㅠㅠㅠㅠㅠㅠㅠㅜ얼른 화해해(짝)
9년 전
독자23
훠오!!!작가님 자꾸 컴백홈 하시면 아리거또♡ㅋㅋㅋㅋㅋㅋㅋ백현아ㅏㅏㅏㅏ나도 양배추갈아됴ㅛㅛㅛㅛㅛ나도 양배추우우우우우우ㅜㅜㅜ백현이는 저렇개 착해서 어쩌죠??
9년 전
독자25
엉엉백현아ㅠㅠㅠ진짝 괘설렌다ㅠㅠㅠ너를어쩌면좋으니ㅠㅠ대박이다
9년 전
독자26
갈등성애자는 사랑*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나저나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담배는나쁜거야....진짜 내가 노래배우면서 느낀건대...정말안좋단다...ㅜㅜㅜㅜㅜㅜ절때안되 담배는 용서모태...ㅜㅜㅜㅜ
9년 전
독자27
악 쭈야에여 싸우는거좋아요!!!! 백현이엄청 힘들엇나보네ㅠㅠㅠㅠㅠ 자까님 의사에대해서 모르시는게없는거같아요..완전 대단bbbb
9년 전
독자28
싸운상황에서도 밥이며 죽이며 다만들어와서 챙겨주는게...진짜지극정성이다ㅠㅠㅠㅠㅠㅠ 둘다 힘들고스트레스받아서 그러는게 너무 안쓰러워요ㅠㅠ
9년 전
독자30
규야예요!!! 오늘도 다투는구나..했는데 작가님이 이런걸 좋아하시는군요!ㅋㅋㅋ실은 저도 자잘하게 다투는거좋아해요..ㅎㅎㅎ 의사썰은 볼때마다 뭔가 현실성이있다해야되나.. 변백현같은 의사쌤은 없겠지만..!! 뭔가 몰입이 더 잘되요ㅋㅋㅋ그만큼 재밌다는거죠!! 그나저나 변백현..ㅠㅠㅠ 자기는 먹지도 않으면서 아침에 일어나서 죽 만들어오고.. 막..ㅠㅜㅜㅜ양배추 간거는 꿀 타서 오고..사탕도 집어넣어주고ㅠㅠㅜ 생각해주는게 눈에 보이네요ㅠㅠ설레라..오늘도 잘보고갑니다~
9년 전
독자31
허류ㅜㅠㅜㅠㅠㅜㅜㅠㅜㅠㅠㅜㅠㅠㅠㅠ설렘사ㅜㅠㅠㅠㅜㅠㅜㅜㅜㅠㅜㅜㅡㅜㅜㅜㅜㅡㅜㅜㅜㅠㅜㅜ
9년 전
독자32
눈두덩이예여 역시 있는 성격 없는 성격 다 나온다는 직업종들..그럼에도 저는 간호사가 되고싶긴한데ㅎ아 이게 아니라ㅠㅜ이ㅈㅔ 전공의된다고 경수나 백현이나 정신없어서 얼굴도 못보고 연락도 못하고..완벽한거같은 경수조차 저렇게 정신놓고 오더맞바꾸고 조는거보면 진짜 힘든듯ㅜㅜㅜ백현이 잠 많다그랬눈뎅..그러다가 오랜만에 만난 백현이한테서 내가 싫어하는 담배냄새나면 실망할만도한데 대학교때도 참았던걸 지금에서야 피는걸보면 그만큼 엄청 힘든듯ㅠㅜㅜ몸에 냄새가 다 베일만큼 폈다는건데 백현아ㅠ헝 그 때문에 비꼬고 왔는데 잠도 안자고 로비에서 기다리고 잠잘시간도 없다는애가 집에가서 도시락싸오고 이런남자 어디에도 없잖아ㅜㅠㅜ죽이랑 밥 다 싸온것 좀 봐ㅠㅜㅜ예쁜데 미안하고 그런데 잠부터자지라는 생각도 들고 내새꾸..오늘도 좋은글 감사합니다❤❤❤❤❤
9년 전
꼬잉또오잉
이런남자 없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없어여..글이라서 더 슬퍼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글 잼께 읽어주셔서 고마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33
ㅠㅠㅠㅠㅠㅠㅠㅠ백혀나 담배러니ㅠㅠㅠㅠㅠ하디만 힘드니깐..ㅠㅠㅠ
9년 전
비회원101.214
저도 사실 싸우는게......(우린 변태가 아니에요 ㅠ ㅠ)
9년 전
독자34
모카입니다.
아니ㅠㅜㅜㅜ이사람아ㅠㅜㅜㅜㅜ자신부터챙기지ㅠㅠㅜ왜또ㅠㅠㅇㅇ이먼저챵기고ㅠㅠㅠ너는 안돌봐ㅠㅜㅜ왜ㅠㅠ또ㅠㅠㅠㅇㅇ이 맘아프게하는거냐ㅠㅠㅠㅜ

9년 전
독자35
저도 싸우는 게 제일 흥미있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맨날 싸웠으면 좋겠당 ㅠㅠㅠㅠ
9년 전
독자36
짱잼이예요
9년 전
비회원63.5
화해시켜쥬세여...제발요..얼ㄹ른요...ㅠㅠㅠㅠㅜㅠ가슴이콩닭콩닭 ㅠㅠㅠㅠㅠㅠ 백현이가저렇게 다정한데 여주도 많이 신경이날카로와진거같아요..ㅠㅁㅠ
9년 전
독자37
밍글맹글입니당 저도왠지모르겠지만 둘이싸우는거보는게 제일재밌는거같아여!!제취향도변탠가봐여.....ㅜㅠ둘다피곤해서날서있네여...글보니까의사나간호사스생님들다대단하셔여.....뒷내용이현기증나네여 후하후하
9년 전
독자38
작가님 하이파이브! 저도 변탠가 왜 커플들이 싸우는게 이르케 좋죠???????ㅎㅎ
9년 전
독자39
헝헝백현아ㅠㅠㅠㅠㅠ힘들겠다힘내♥♥자기몸힘든와중에죽까지♥
9년 전
독자40
아ㅜㅜㅜㅜ백현아ㅜㅜㅜㅜㅜㅜㅠ오떡하니ㅜㅜㅜㅜㅜ내사랑나러없으면앙대ㅜㅜㅜㅜ
9년 전
독자41
언능 싸운거 화해하고 이뿐모습보여됴둘이둘이 헤헤 그렇지만 담배는 나쁜거야--
9년 전
독자42
아ㅠㅠㅠㅠㅠ지금 둘 다 힘들어ㅠㅠㅠㅠㅠㅠ 얼른 좀 괜찮아져야할텐데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43
소희예요~ 의사썰은싸워야제맛b 근데쿠크가깨진다는건함정 재밌으니까됐죠뭘ㅇㅇ 저지금놀러가는중이예요 데이터가당황스럽지만자까님글을놓칠순없져 제가자까님표정맞춰볼게요 ^_________^어때요?맞죠? 아님말구..ㅋㅋㅋㅋㅋㅋ 엘레베이터에서경수만났을때도보였다면변백현은또화냈겠네ㅋㅋㅋ위염진짜아플텐데ㅠㅠㅠㅠ걱정할만도하지 근데변백도그렇게담배다시피면화가나안나ㅠㅠㅠ 의사가그안좋은이유도잘알텐데ㅠㅠㅠ
9년 전
독자44
백현이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힘들었아봐여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45
엉엉엉 배켜냐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46
배긴이예요ㅠㅠㅠㅠ 아구구 이렇게 또 둘 사이가 약간 어긋나네요 뭐 징어 생각해주는 백현이 덕분에 곧 풀리겠지만요ㅠㅠㅠㅠ.. 제가 의사에 대해 잘 모르지만 레지던트로 넘어가는 길이 많이도 힘든가봐요ㅠㅠㅠ 우리 백현이 저렇게 힘들어해서 어째요ㅠㅠ 저도 담배피는 사람을 싫어하는데 저리도 착하고 예쁜 백현이가 담배라니ㅠㅠ.. 힘들 땐 징어가 옆에서 있어주면 참 좋을텐데 둘다 바쁘니 원ㅠㅠㅠㅠㅠㅠㅠ 그래도 징어 아프다고 자기 잠도 포기하고 저렇게 만들어온 걸 보면 백현이는ㅠㅠㅠㅠ사랑입니다ㅠㅠ부정할 수가 없어요ㅠㅠ.. 어서어서 화해하고 백현이도 얼른 레지던트 달고! 담배도 끊고!! 징어 위염도 얼른 나으면 좋겠네요ㅠㅠㅠ
9년 전
독자47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진짜이글이제일재밌어요ㅠㅜㅜㅜㅜㅜ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힘들텐데죽밥다싸주고ㅜㅜㅜㅜㅜㅜㅜㅜ진짜ㅜㅜㅜ빨리화해했으면좋겠어요ㅠㅠㅠ하지만작가님있우는게더좋다면괜찮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늘도잘보고갑니다~!ㅜ!!
9년 전
독자48
ㅠㅠㅠㅠㅠㅠㅠ백현아ㅠㅠㅠㅠ저대사 너무감동적이에여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49
왜 또 싸워ㅠㅠㅠㅠ자꾸 싸우면 안대는데ㅠㅠㅠㅠ그 와중에 변백현 쟈상한 남자ㅠㅠㅠㅠㅜㅠ
9년 전
비회원134.37
쿠키몬스터예요! 엣 작가님 저랑 취향비슷하신듯ㅋㅋㅋㅋㅋ싸우는거 진짜 좋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백현아 담배는 안돼..아푸지마..ㅠㅠ힘들면 여주한테 기대고 그래야지ㅠㅠ
9년 전
독자50
아이구ㅠㅠㅠㅠㅠㅠㅠ백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미안하게진짜ㅠㅠ
9년 전
독자51
눈 뜨자마자 읽었네요 역시 의사썰은 최고예여 엉엉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백현아 ㅠㅠㅠㅜㅠㅠㅠㅠ
9년 전
독자52
헐ㅠㅠㅠㅇ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렇게 한 독자는 설렘사로 사망.ㅈ. .
9년 전
독자53
횬...자상한 남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담배 피지마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54
냐옹이에요ㅜㅜ
백현이도 여주도 서로 지금 너무 힘들고 지치는 상황이라 더 날이 서 있는 것 같아요ㅜㅜ 백현이도 레지를 향해 내달리고 있는 가장 힘든 시기고 여주도 새로운 병동에서 다시 일을 익히고 있는 상황. . . 몸마 마음도 너덜너덜. . . 그래도 여주가 좀만 더 백현이를 이해해주면 안되나 싶어요ㅜㅜ 백현이는 그 상황에서도 여주 챙기기에 여념이 없으니까요ㅠㅠ

9년 전
독자55
츄파츕스!
아이고오... 투닥거리는 이 커플 오늘 한 건 했네여...ㅠㅠㅠㅠㅠㅠ둘 다 힘들시기애 백현이는 백현이대로 힘든데 여주까지 아프니까 속상하고 걱정거리가 두배가 되서 힘들테고 여주는 여주대로 백현이가 안기대고 싫어하는짓 해서 화나고 힘들텐데ㅠㅠㅠㅠ서로 입장이 딱 보여서 누구한테 뭐라 할 수 없는 상황이긴 하네여ㅠㅠㅠㅠㅠ 저도 이 둘 달달해서 보기도 하지만 싸우는 재미롴ㅋㅋㅋㅋㅋㅋ커플은 싸워야 제 맛이졐ㅋㅋㅋㅋㅋ 오늘도 잘 보고 갈께여♥

9년 전
독자56
이어폰이에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으ㅠㅓ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맨날싸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엉엉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배켜나ㅠㅠㅠ힘들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57
와달달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엉엉진짜변백현같은남자가있을까요ㅠㅠㅠㅠㅠㅠㅠㅠ
배켜니얼마나힘들었으면ㅠㅠㅠㅠㅠㅠㅠㅠ이제여주가백현이막챙겨주고이랬으면좋겠어요안쓰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늘도잘읽고가요!!!!!

9년 전
독자58
ㅜㅠㅠㅠㅠㅜㅜㅠㅠ싸우지마ㅜㅜㅠㅠㅠ또싸워ㅜㅠㅠㅠㅜㅜ권태기야ㅜ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변백현은 잠안자고..저렇게 챙겨주다니...징어에 대항 사랑이 넘쳐나는구나....ㅜㅠㅠㅠㅜㅜㅜ부러워라ㅜㅜㅠㅠㅜㅜㅠㅠ그녕 둘다 빨리 좀 편한자리로 갔으면 좋겠네요ㅜㅜㅠㅠ아직 멀었다고 생각되긴하지만...둘다 스트레스안받고 짜증안내고ㅜㅜㅠㅠㅜㅜㅠ그랬으면 좋겠어요ㅜㅠㅠㅠ변백현 말한머디한마디가 설레네....하....둘다 너무 안쓰럽고ㅜㅜㅠㅠㅠㅜ부쨩해여ㅜㅠㅠㅠㅜㅜ글잘보고가요!
9년 전
비회원123.62
애봉이에여 사실 저도 싸우는 게 져아여..좋아좋아....백현이가 많이 힘들었나봐요 담배를 피다니..백현아 그거 안좋아ㅠㅠ알지?왜 안좋은지 제일 안좋은지 아는 애가..백현아 그러지마 엉?알겧ㅈ?
9년 전
독자59
왜 그랬어... 왜 싸워요... 싸우지 말아요ㅠㅠ백현이 진짜 다정한데 담배 왜 폈어ㅠㅠㅠㅠㅠㅠ 담배는 피지말지ㅠㅠㅠㅠㅠ 투정이라도 부리지ㅠㅠㅠㅠ 투정ㅇ부리면 받아줄템데왜 그랬어왜ㅠㅜㅜㅜㅜㅜㅠㅠ
9년 전
독자60
ㅠㅠㅠㅍ퓨ㅠㅠㅠㅠㅠ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뱍혀나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ㅋ자ㅏㅠㅠㅠㅠㅠㅠㅠㅜㅜ
9년 전
독자61
백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62
벚꽃 / 저도 둘이 좀 싸우는거 좋아요 ㅎㅎ 싸운 후 화해할때 막 알콩달콩한게 좋더라고요 ㅠㅠ 그리고 백현이가 많이 예민하고 힘들어서 담배를 폈을거라고 생각해요 ㅠㅠ 으구 ㅠㅠ 자기도 많이 힘들텐데 죽 만들어주고.. 백현이는 왜이리 다정한지.. (감동) 항상 잘 보고 갑니다 ♥
9년 전
독자63
아진쨯 작가님 설레게 또 제맘 후벼파시면 오예입니다 더 후벼주세여ㅠㅠㅠ 변백현 뭔데 멋있음? 변백현 뭔데 말잘함? 지쨯...ㅠ 사랑한다
9년 전
독자64
넙죽이 컴백입니다 ㅠㅠㅠㅠㅠㅠㅠ 내 밥보다 네 밥이 중요했어? ㅠㅠㅠㅠㅠㅠㅠ 자상하당....ㅠㅠㅠ 근데 여주는 왜 자꾸 아프고 다치고..... ㅠㅠㅠ 이커플 병원 커플이라 그런가 바람잘날이 없네요... ㅜㅜㅜ
9년 전
비회원183.67
배켜니ㅠㅠㅠ 진짜 이렇게 설렐 수 있나ㅠㅠㅠ
9년 전
비회원213.53
저도 싸우는썰 질투하는썰 취저 ㅎㅎㅎㅎ
그래서 의사백현이썰 괘좋아하쟈나여ㅠㅠ
작가님짱짱! 비회원신분으로 원래댓잘안다는데.. 취향공감하고싶엇슴다

9년 전
독자65
준짱맨이에여 흑 여변추여^ㅅ^(여기변태추가여)
9년 전
독자66
설렘사에요! 드디어 오셨군요 작가님!!! 오늘은 싸우는 썰인데 어쩜 싸우는것도 자상한지ㅠㅠㅠㅠㅠ 밥 챙겨주는거 진짜 ㅠㅠㅠ 눈물 날 것 같아요 저런 남친 있으면 다 빼다 줄텐데ㅠㅠ 보면 이 병원 커플은 둘 다 항상 바쁘고 이리치고 저리치고 해서 그런지 아프고 그러네요ㅠㅠ 오늘도 잘 읽고가요!
9년 전
독자67
ㅠㅠㅠㅠ아유 진짜 ㅠㅠㅠ 여주는 무슨 복을 받아서 ㅠㅠㅠ
9년 전
독자68
백현이는 또 이렇게ㅠㅠㅠㅠㅠㅠ걱정만 진짜 백현아 네 몸도 챙겨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안쓰러워ㅠㅠㅠㅠㅠ고생한다 진짜
9년 전
독자69
들레에요ㅠㅠㅠㅠㅠ흐아아 ㅠㅠㅠ제가진짜글잡에서제일좋아하는글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사진하나없는데이렇게빙의도잘되고ㅠㅠㅠㅠ이건진짜작가님이금손이라는증거ㅠㅠㅠㅠㅠㅠ앞으로도재밋게써주세요!!!
9년 전
꼬잉또오잉
우앙우앙 고마워요ㅠㅠ♥ 더더 열씨미쓰게씀당!
9년 전
독자70
싸워야재미가있졍ㅋㅋㅋㅋㅋㅋ오늘은좀조마조마하게봤어요ㅠㅠㅠㅠㅜ헤어지지말고 여주빨리백현한테가서 사과해랑ㅜㅠㅠㅠㅠ
9년 전
독자71
백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왜이리 다정하냐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72
아이구ㅜㅜㅜㅜㅜ우짜누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담배라미ㅠㅜㅜㅜㅜㅜㅜㅜㅜ에구ㅜㅜㅜ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73
딱풀에요ㅠㅠㅠㅠ 아진짜 봉투쥐어주면서 하는 말보면괜히 내가막 울컥하고 그러네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74
작가미뉴ㅠㅠㅠㅠㅠㅠㅠ설레게또ㅠㅠㅠㅠㅠㅠ어ㅠㅠㅠㅠㅠ백혀니유ㅠㅠㅠㅠㅠㅠㅠ다정아하가
9년 전
독자75
으앙ㅜㅜㅜㅜ 변백현 멋있어
작가님 이 글이 저의 최애글이에요ㅜㅜ

백현이도 징어도 싸우지마세여ㅜㅜ

9년 전
독자76
저도...사실 싸우는 썰 진짜 좋아해요ㅎㅎㅎㅎ
마음같아서 2일에 한 번씩 싸웠으면....
그래도 여주가 복 받았네요ㅠㅜ뉴
착한 백현이

9년 전
독자77
작까님이랑 저...b...? 져두 싸우는게 ㅈ...좋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으리 변태 아닐거에요.... 그쳐..?ㅋㅋㅋㅋㅋㅋㅋㅋ 둘이 싸울때면 맘이 아프긴 하는데 또 풀ㄹ리고 나서 서로 사이가 더 돈독해지는 것도 좋구 그래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둘 다 요즘 한창 바쁘고 피곤하고 그러니까 감정 조절도 잘 안되고 그런가봐요ㅠㅜㅠㅜㅜㅜ이렇게 싸워도 결국엔 서로를 위해서 하는 말과 행동때문인거니까 둘이 영원히 행쑈하는걸로!!!!
9년 전
독자78
바람잘날이없네요ㅠㅠ하지만그게이글의매력1
9년 전
독자79
대애박 대애박 대애박 그럼 저도 변태인건지요...........첫편부터 얘메는 싸우는게.제일 질 어울렷어옄ㅋㅋㅋㅋㅋㅋㅋㅋ다음폄 보러기용
9년 전
독자80
오야/ㅠㅠㅠㅠㅠㅠㅠㅠ싸우지마ㅜㅜㅜㅜㅜㅠㅠ그래도이커플은항상마지막에달다구리하게끝나네여..♡♡그게연애의묘미?ㅠㅠㅠㅠㅜ달달해꿀을듬뿍바르셧나..흐흫전다음편보러가겟습니강작가님사랑해여뿅!♡♡♡♡
9년 전
독자81
아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 멘트 귀요워욬ㅋㅋㅋㅋㅋㅋㅋ butㅠㅜㅠㅜㅠㅜㅠㅠㅜ 둘이 자주 충돌ㅠㅠㅜㅠㅜㅠㅜ 슬프기도 하고 그렇지만 화해할떈 너무 달달해서ㅠㅜㅠㅜㅠㅜㅠㅜ좋아좋아좋아좋아아..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 챙겨주는거 너무 자상하지만 몸건강도 챙겼으면 좋겠ㄴ에ㅕㅠㅜ.ㅠㅜㅠㅜ 힘든갑다..ㅠㅜㅠㅜㅠㅜ 화내면서 챙겨주기...츤ㄴ데레..ㅠㅠㅜㅠ설레ㅠㅜㅠㅜㅜㅠ
9년 전
독자82
으아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담배는 안돼 ㅜㅜㅜㅠㅜ
9년 전
독자83
민속만두에여ㅠㅠㅠㅠ 여행갔다오니 이런글이ㅠㅠㅠ 얘넨 싸워도 애정이 바탕이라 싸우는걸 보면서도 설렘이 와르르ㅠㅠㅠ
9년 전
독자84
허유ㅠㅠㅠㅠㅠㅠ 싸우는것도 안되눈디ㅜㅠ?ㅠㅠㅠㅠㅠㅠ그랴도 백현이 너무 설래내요ㅠㅠㅠ
9년 전
독자85
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86
걱정하고 아껴주는게 눈에 훤히 다 버이네여ㅠㅠㅠㅠㅠㅠㅠ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 백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87
ㅠㅠㅠㅠㅠㅠㅠ괜히또 백현이한테 미안해지고ㅠㅠㅠ엉어엉엉엉
9년 전
독자88
백현아ㅠㅠㅠㅠㅠ 감동이야 진짜ㅠㅠㅠ 물론여주가 막 화 낸건 맞지만 담배는 몸에 진짜 안좋다구ㅠㅠㅠ
9년 전
독자89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거보는데 정말 현실 눈물 나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 글 너무 잘쓰세요 짱!!!
9년 전
독자90
ㅠㅠㅠㅠㅠㅠㅠㅠㅠ흐엉어어어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벼ㅕㄴ백혀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멋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91
아변백현왜저렇게ㅠㅠㅠㅠㅠ왜저렇게다정한거에요ㅠ여주생각만하루종일한참을하구ㅠㅠㅠㅠ
9년 전
독자92
백혀나 담배는 안대ㅠㅠㅠ 저도 싸우는게 제일 조아요ㅎㅎㅎㅎ
9년 전
독자93
아ㅠㅠㅠㅠㅠㅠㅠ꾸르잼ㅜㅜㅜ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94
둘다 많이 피곤하구니ㅠㅠㅠㅠㅠㅠ 오자우에 죽 민들은 백현이 어구오수ㅠㅠ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95
아 뭐야 변백현ㅜㅜㅜㅜㅜㅜ눈물나게ㅜㅜㅡㅜ
9년 전
독자96
하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정말ㅜㅜㅜㅜㅜㅜㅠ배큥이는 미워할수가없네여ㅠㅜㅜㅜㅜㅠㅠㅠ
9년 전
독자97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런남자한테. 성질부리지마요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98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백현이가 자기몸도좀챙겼으면좋겠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99
왜 또 싸워ㅠㅠㅠㅠㅠ그러지마요ㅠㅠㅠㅠㅠ달달한게 좋단말이예요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00
ㅜㅜㅠ진짜싸우면서 더 정이생기고 그런가봐요ㅜㅜㅜㅡㅜ킁크우ㅜㅜㅜㅜㅡ백현이담배끊어야될텐데.....ㅜㅜ진짜ㅍ곤해보이고ㅠㅡㅢㅢㅜㅜㅜㅜㅜㅜㅜ아아구ㅜㅡㅜㅜㅜㅜ
9년 전
독자101
에고...또 싸워...ㅜㅜㅜ
9년 전
독자102
ㅜㅜㅜㅜㅜㅜ자상해여ㅜㅜㅜ변배소ㅕㄴ은 자산해요ㅜㅜㅜㅜㅜㅜㅜㅜㅜ대바기예여ㅜㅜㅜ
9년 전
독자103
ㅠㅠㅠ아프지말고 싸우지도마라ㅠㅠㅠㅠㅠ자기몸도좀챙기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04
아진짜이러다백현이엄청지치겠다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제발잘해줘이여자야
9년 전
독자105
ㅋㅋㅋㅋㅋㅋㅋㅋㅋ작가님저도싸우는거좋아해옇ㅎㅎㅎㅎㅎㅎㅎㅎ그래서그런지작가님최고예옄ㅋㅋ
9년 전
독자107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백현이가 되게 엄청 자기보다도 아껴주고 잘 챙겨주려하는게 눈이보여서 아쉬울뿐입니다ㅠㅠㅠ
9년 전
독자108
ㅠㅠㅠㅠㅠ저도싸루는게좋습닏다만..
9년 전
독자109
진짜백현이같은남자친구없다ㅜㅜㅜ백현아너도 니몸잘챙겨야지..둘다아프지망..
9년 전
독자110
아변배켠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눈물난다ㅜㅠㅠ
9년 전
독자111
백현아...백현이..백현이...달달해서 어떡해....저도 이년째 속이 쓰령요..병원은 안갔는데 속은항상 쓰렸거든요....백현이 정성...아 정말...
9년 전
독자112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백현아제바류ㅠㅠㅠㅠㅠㅠㅠㅠ니몸도챙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13
ㅎㅏ...ㄷㅐ바기다..
9년 전
독자114
싸우는게 이커플의 묘미(?)져ㅋㅋㅋㅋㅋㅋㅋ그래도가슴이아푸네여ㅜㅜㅜㅜ
9년 전
독자115
서로 스트레스 받아서 힘들었구나ㅠㅠㅠㅠㅠ 자꾸 말ㄴ만 삐딱하게 말하네요.... 진짜 얼른 화해해라ㅠㅠ
9년 전
독자116
백현아니몸부터챙겨ㅠㅠ둘다아프지말아여
9년 전
독자117
아진짜 이커플은 싸우는거 하나하나에 감동이ㅜㅜ 서로를위한 걱정이ㅠㅠㅠㅠ
9년 전
독자118
현아ㅜㅜㅜㅜㅜㅜㅜ세상에 너같은 남자가 있을까...........
9년 전
독자119
백현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21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끝까지 여주생각만하는 멋진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22
서로 걱정하는데 백현이가 자기몸안챙기고 여주만 챙기려하니까 여주가 화났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23
아변백현...아...진짜가슴아프게ㅠㅠㅠㅠㅠㅠㅠㅠㅠ미련곰텡이ㅜ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24
ㅇ나앙으ㅏ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백현이가 담배피는 거 상상만해도 섹시해쥬거..........ㅈ저변태아닙니다. 아 근데 자기 힘든 것보다 여주 챙겨주는 게 왜이렇게 찡하죠ㅠㅠㅠㅠㅠㅠㅠㅠㅠ눙물 퓨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25
ㅠㅠㅠㅠㅠㅠㅠㅠ에휴ㅠㅠㅠㅠ백현아ㅠㅠㅠㅠㅠㅠㅠㅠ아프디마ㅜㅠㅠㅠㅠㅠㅠㅠㅠ맘이 찢어진다..ㅜㅠㅠ
9년 전
독자126
아ㅠㅠㅠㅠ전편까지만해도 달달하길래 아무래도 둘이 예민한시기라서 싸우는구나 했는데 백현인 이렇게 또 설레임을 한가득 줍니다...(털썩)... 진짜 완벽하당....♡
9년 전
독자127
저도ㅓ 변탠가봐여 싸우는게 왜이렇게재밌지.....ㅇㅂㅇ
9년 전
독자128
아 진짜 여주너무 못됐어ㅠㅠㅠㅠㅠ백현이가 너무고생해ㅠㅠㅠㅜㅜ허ㅠㅠㅠㅠ
9년 전
독자129
아ㅠㅠㅠㅠ백현아ㅠㅠㅠ싸우지마정말ㅠㅠㅠㅠ이렇게 자상한 백현인데ㅠㅠㅠ♥
9년 전
독자130
얘네는 서로 몸못챙길때마다싸우네 ㅠㅠ그때젤힘들텐데 ㅠㅠ
9년 전
독자131
ㅠㅠㅠㅠㅠㅠㅠㅍ싸우지마ㅠㅠㅠ
9년 전
독자133
아니 왜 싸우는거마저도 달달한거죠?!!!ㅠㅜㅜㅜㅜ그래서 싫다는게 아니고 좋다구요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34
ㅠㅜㅠㅠㅠ또싸워요ㅠㅜㅜㅜ얘네느뉴ㅠㅠㅜㅜ담배라니...담배는안되는데 몸챙겨야되는데ㅠㅜㅜㅠ이와중에 여주몸챙기고ㅠㅠㅜㅜㅜㅜㅜㅜㅠㅠㅠ왜그래ㅜㅜㅜ
9년 전
독자135
ㅠㅜㅠㅠㅜㅠㅠㅜㅠㅜㅠㅜㅜㅠㅠㅜ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ㅠㅜㅠㅜㅠㅜ백현아ㅠㅠㅜㅜㅠㅜㅜㅠㅠㅜ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ㅠㅜㅠㅜㅠㅜㅠㅜㅠㅠㅜㅠㅜ
9년 전
독자136
ㅠㅠㅠㅠㅠㅠㅠ본인몸 잘챙겨야되느데ㅠㅜㅜㅜㅜㅜㅜㅜㅠㅜㅜㅠㅜㅜㅠㅜㅠㅠㅠㅠㅜㅠ
9년 전
독자137
그래도 챙겨주는건 백현이 밖에 없잖아!!!!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38
담배피지마 백혀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내가다속상하네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39
흡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ㅜㅜㅜㅠㅠㅠㅠㅠㅠㅜㅠㅠㅜㅠㅜㅠㅠㅠㅜㅜㅠ
9년 전
독자140
ㅠㅠㅠㅠㅠㅠ에이 그래도 ㅠㅠㅠㅠ 담배 안되 ㅠㅠㅠㅠㅠ 안돠 ㅠㅠㅠㅠㅠ백현아 ㅠㅠㅠ
9년 전
독자141
아니울뻔했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백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화내는거같이말할때..너무설레요ㅠㅠ
9년 전
독자142
왜담배펴변백현ㅠㅠㅠㅠㅠㅠㅠ나더담배피는거시움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43
이런세심한남자를보았나...ㅠㅠㅠㅠㅠㅜ하ㅠㅠㅠㅠㅜㅠㅜㅜㅠㅡ갖고싶다ㅠㅠㅠㅜ
9년 전
독자144
ㅠㅠㅠㅠㅠㅠㅠㅜㅠ백현아 그래도 담배는 나쁜거야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45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짱짱진짜ㅠㅠㅠㅜㅜㅜㅜ왠지또곧2차대전일어나겠죠 정주행하는데뭔가다시새로운기분ㅎㅎ
9년 전
독자146
변백현 너 몸이나 챙겨ㅜㅜㅜㅜㅜㅠ 감동ㅜㅜㅜㅜㅜㅠ·
9년 전
독자147
아슬프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48
아ㅠㅜㅜ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뭔가감동이다ㅠㅜㅜㅜㅠ근데담배는안돼ㅠ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149
아아아아아앙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앙아아아아아아아아앙앙ㅏ아아아아아앙ㅇ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앙ㅇ아앙아ㅏㅇㅏㅇ아아아아아아아앙ㅇ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ㅍ아아아마음아파요ㅠㅠㅠㅠㅠ마음이아파요진짜너무아팡ㅛㅠㅠㅠㅠㅠㅠㅠㅠ아진짜ㅠㅠㅠㅠㅠㅠㅠ울고싶어ㅠㅠㅠㅠㅠㅠㅠ아아파ㅠㅠㅠㅠ아파ㅠㅠㅠㅠ아파마음이아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진짜아파ㅠㅠㅠㅠㅠ아아ㅠㅠㅠㅠㅠ울고싶더ㅠㅠㅠㅠㅠㅠㅠㅠㅍㅍ진짜어떡해ㅠㅠㅠㅠㅠ아아파ㅠㅠㅠㅠㅠㅠㅠ마음아파요ㅠㅠㅠㅠ
9년 전
독자151
작가님 증말...ㅇㅅㅁ 정말 좋네요 저도 변태니깐요 하하하하하하 (당당)
9년 전
독자152
ㅠㅠㅠㅠㅠㅠ백현아ㅠㅠㅠㅠ자기도 엄청 힘들텐데 여자친구챙겨준다고ㅠㅠㅠㅠㅠㅠ아진짜ㅠㅠㅠㅠ
9년 전
독자153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진ㄴ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왜싸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헝허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54
아ㅠㅠㅠㅠㅠㅠ싸우지마ㅠㅠㅠㅠㅠ백현이아프지말고ㅠㅠㅠㅠㅠ담배도피지말구ㅠㅠㅠㅠ
9년 전
독자155
ㅠㅠㅠㅠㅠㅠ자기 힘든데도 여자친구부터 걱정하는거봐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이런 남자친구가 있긴 한가요?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56
백현이 힘든 게 보통 힘든 게 아닌가 보네요 담배까지 손 데는 걸 보면 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57
ㅠㅠㅠㅠㅠㅠㅠ변백현 배려심 우주최강급 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58
아아아아ㅠㅠㅠㅠㅜㅠㅠㅜㅠㅜㅠㅜㅜ진짜ㅠㅠㅠㅠㄷ감덩ㅠㅠㅠㅜ왃긔이ㅡㄱㆍ웅우왁옥‥ㄱ
9년 전
독자159
얼마나 힘들엇으면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안타까워서 어째요ㅠㅠㅠㅠㅠ 사탕 3개에서 진짜 저도 울뻔햇어요..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60
헐 작가님 나도 싸우는게 제일조은데!!!!!ㅋㅋㅋ우린 변태가아니에영 앞으로도 싸우는썰두써주세용♥마니
9년 전
독자161
저도싸우는게취향입니다...왜이게더설레는지몰라여..거참..ㅎㅎㅎㅎㅎㅎㅎㅎ
9년 전
독자162
담배라니ㅠㅠㅠ담배라니
9년 전
독자163
ㅠㅠㅠㅠㅠㅠ백현아 ㅠㅠㅠ 그만 아팠으면 좋겠어 ㅠㅠㅠㅠ 왜 이렇게 자주 아파 ㅠㅠㅠ 아프지마 ㅠㅠㅠㅠㅠ병원은 진짜 힘든 곳이구나 ㅠㅠㅠㅠ
9년 전
독자164
이이이이유ㅠㅠㅠㅠ왜맨날싸워!!!싸우지마데여ㅠㅠㅠㅠ백현이ㅜㅜ우리소듕한백현이인데 힘둘지백현아ㅠㅠㅜㅜ
9년 전
독자165
ㅠㅠㅠㅠㅠㅠㅠ싸워서 어떻게해ㅠㅠㅠㅠ잘되야되는데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66
ㅠㅠㅠㅠㅠ현아 니몸도챙겨ㅠㅠㅠㅠㅠㅠㅠㅇㅏ프지말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67
백현아.... 너는 love... 흐.. 사랑해 진짜류유ㅠ
9년 전
독자168
ㅠㅠㅠㅠㅠ으아아대ㅐㅠㅠㅠㅠㅠ또싸워ㅓㅓㅠㅠㅠㅠㅠㅠㅠ잉대백혀ㅕ나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69
저는 싸우는거 싫지만 화해하는과정이좋아여ㅎㅎ 그래도 싸우면안되는데ㅠㅠㅠ
9년 전
독자170
왜이리 싸워ㅜㅜㅜ달달해도 모자른게 연애인데ㅜㅜ그나저나 여주랑 백현이도 얼른 쉬는날이 와야될텐데ㅜㅜ
9년 전
독자171
ㅠㅠㅠ아진짜 다정하고 자상하다ㅜㅜㅜㅜㅜ그리고 현이가 자기몸도 쫌 챙겼으며뉴ㅠㅠ
9년 전
독자172
아 ㅠㅠㅠㅠㅠ 진짜 챙겨주는것도 좋은데 ㅠㅠㅠㅠㅠ백현이도 자기 몸 좀 챙겼으면 좋겠다 진짜 ㅠㅠㅠㅠ아 ㅠㅠㅠㅠㅠㅠㅠ 그래야지 의사가 ㅠㅠㅠㅠㅠㅠㅠ 다른사람만 돌보면 어떻게해 ㅠㅠㅠㅠ
9년 전
독자173
ㅜㅠㅠㅠㅠ구래 힘들시기이니까 ㅜㅜ그래그래 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74
백현아ㅜㅜㅜㅜㅜㅜ많이챙겨주는건알겟는데 그만큼 자신의몸을 더ㅜ챙겻으며뉴ㅠㅠㅠㅠ
9년 전
독자175
ㅠㅠㅠㅠㅠㅠㅠㅠㅠ백현이많이힘들겠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니몸도챙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76
아 또 싸웠어ㅠㅠㅠㅠㅠㅠㅠ자꾸 싸우면 안되는데ㅠㅠㅠㅠㅠㅠ 게다가 얼마나 힘들었으면 담배까지..
9년 전
독자177
아씨ㅠㅠㅠ아 여주야!!싸우지마라고!!백현이힘드러ㅠㅠㅠㅠㅠㅠ너가챙겨줘도모자를판에!넌왜케애가아프냐!백현이신경쓰게ㅠㅠㅠㅠ아프지마둘다ㅠㅠ
9년 전
독자178
헉 저도 싸우는거 제취향................. 변태아녜요.....ㅠㅅ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맴찢 ㅠㅠㅠㅠ 백현이 스트레스 많이 받았나부다..ㅜㅜㅜㅜㅜㅠㅠㅜㅠ 담배를ㅜㅜㅜㅜㅠㅠㅠㅜㅜ 맴찢 ㅜㅜ
9년 전
독자180
하 ㅜㅜㅜㅜㅜㅜ싸우지마요우우우
9년 전
독자181
싸유는거말고ㅠㅠㅠㅠㅠㅠ다정하게 지내늑서도 해주세용유ㅠㅠㅠㅠㅠㅠㅠㅠ백현이 어떨해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82
진짜 여주 복받음..ㅠㅠㅠ 서로 서로 얼른 이해해줬음 좋겠다유ㅠ
9년 전
독자183
ㅠㅠㅠㅠㅠㅠ백현이ㅠㅠㅠㅠㅠㅠ설레ㅠㅠㅜㅠㅠ
9년 전
독자184
헐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ㅜ
9년 전
독자186
아 왜 또 싸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만 좀 싸우ㅜ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87
ㅜ싸우

지마라ㅜㅜㅜㅜㅡ

9년 전
독자188
저도 변탠가여ㅎ 왜좋은거에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백현이가 자기몸도 좀 챙겨야할텐데ㅜㅜ 잘보고가여!
9년 전
독자189
작가님 취향 저랑 가타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도 왠지 모르겠지만 싸우는게 좋아여.....★ 저도 변태인가봐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쨌든 오늘도 잘보고 가요!! (그래서 그런지 제 신알신들 목록은 싸우는게 은근 많다능.....☆)
9년 전
독자190
백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힘든상황에도 넌 정말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딜가야 백현이같은 남자를...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91
행성
9년 전
독자192
ㅠㅠㅠㅠ 싸우는것도 오랭만에본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헝ㅠㅠㅠㅠㅠㅠㅠㅠㅠ백현이가 자기 안챙기고 ㅠㅠㅠㅠㅠ이러는거 너무 마음아파요...ㅠㅠㅠㅠㅠㅠ저런남자가 어디있어........ㅠㅠㅠㅠㅠ작가님 머리속에 있나요 ㅠㅠㅠㅠㅠ 저런남자...그러면 저 작가니 머리속에서 살게해주세여........제발
9년 전
독자193
백현아 힘들겠지만 몸상하니깐 담배피지마ㅜㅜㅡㅜㅜㅡㅜㅜㅠㅡㅜ
9년 전
독자19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마음아파하며글읽다 마지막 작가님글보고뿜었네요ㅋㅋㅋㅋ 싸우는게제일좋다니 변태맞나봐여(부끄)
9년 전
독자195
아니 ㅠㅠ백현아 너도 힘들먄서ㅠㅠㅠㅠㅠ 네 몸도 챙기란말이야ㅠㅠ 보는 내가 다 안쓰러워서 진짜 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96
하ㅜㅜㅜ둘다미치게따ㅜㅜㅜㅜㅜㅜㅜㅜㅜ병원에서일하면서ㅜㅜㅜㅜ둘다아프구힘들구ㅜㅜㅜㅜ에휴..나같아도담배..실망했긴했을듯 ㅜㅜ힘들면좀 말하고 서로기대야지ㅜㅜ혼자힘들어하다가 담배를 ㅜㅜ
9년 전
독자197
저도싸우는게좋아요 ㅎ.....
9년 전
독자198
ㅠㅠㅠㅠㅠㅠㅠ엉엉 밷현아ㅠㅠㅠㅠㅠㅠ사랑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설레쥬금.. 약챙겨주는거봐ㅠㅠㅠㅠㅠㅠ너나잘챙겨라ㅠㅠㅠㅠ
9년 전
독자199
백현아 네몸도챙기고..여주야이번에은너가먼저다가가..
9년 전
독자200
배켠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렇게 또 챙겨주면 내가 마음이 너무 아프자나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01
백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내가 정말 진짜로 보약 하나 사줄게ㅜㅜㅜㅜㅜㅜㅜ하나가 무슨 말이야 여러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202
백현아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이렇게 감동주고ㅠㅠㅠㅠㅠㅠㅠㅠ근데 니 몸도 좀 챙겨ㅠㅠㅠㅠ
9년 전
독자203
백현아 니 몸도 챙겨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04
헐ㅜㅜㅜㅜ백현아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여주 진짜 그만하고 이제 용서 해주지ㅜㅜ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205
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ㅠㅠㅠㅠㅠㅍ더정해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06
허ㅡ헣어헝허엏엏어허어허어허ㅓ어어어엉ㅇ힘내바켠아ㅜㅜ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207
백현아 왜 자꾸 챙겨주고 그래ㅠㅠㅠㅠㅠ미안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08
아 진짜ㅠㅠㅠ 여주 한대만 치고싶..하..백현이 힘들게ㅠㅠㅠㅠㅠㅜ안그래도 힘든 애르류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09
백현아ㅜㅜㅜㅜㅜㅜㅜㅜㅜ여주챙기는건 고마운데 너부터 챙겨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210
사탕3개가 이렇게 사랑스럽다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 변백현이 챙겨준 사탕은 역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11
의사가 자기몸 챙길생각해야지ㅠㅠㅠㅠ
9년 전
독자212
으어어어어ㅓㅏㅏ아아ㅏ 백현아 (울먹)
9년 전
독자214
으애ㅓㅓㅜㅠㅢㅘㅜㅜㅜㅜㅠㅠ앙대싸우지마하지만갈등좋아하는나는...이런거#.좋딘
9년 전
독자215
저도 싸우는게 제 취향ㅎㅎㅎ 싸웠다가 화해할때 얼마나 좋은지 참ㅎㅎ
9년 전
독자216
ㅠㅠㅠㅠ백현아 너 몸도 많이 생각해줘. 제바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17
변쌤 ㅠㅠㅠ 어디 변쌤 같은 남자 없나요 ㅠㅠㅠㅠ
9년 전
독자218
히우ㅜㅜㅜㅜㅜㅜㅜㅜㅜ왜피고내ㅜㅜㅜㅜㅜㅜㅜ피거하지마ㅜㅜㅜㅜ
9년 전
독자219
백현아ㅜㅜㅜㅜㅜ 남 걱정하지말고 네 몸부터 신경쓰란말이야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220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얼마나힘들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래도 담배는몸에안좋으니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21
벼백현 너나라프지맣라고오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으아아아아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22
ㅠㅠㅠㅠㅠㅠㅠㅠ아백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래도 담배는 안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23
헐 저렇게 직접 만들어주다니..ㅠㅠㅠㅠㅠ 진짜 감동이다 정말 저렇게까지 해줬는데 싸우고 그래... 빨리 화해해ㅜㅜ
9년 전
독자224
아ㅠㅠㅠㅠ왜싸워ㅠㅠㅠ싸우지마ㅠㅠㅠ안쓰럽다둘다
9년 전
독자225
백현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26
자까님 저도 싸우고 화해하는거 좋아해욬ㅋㅋㅋㅋ헿ㅎㅎㅎ
9년 전
독자227
아진ㅋ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속상하게ㅠㅠㅠ
9년 전
독자228
ㅠㅠ힘든와중에도 챙겨주기까지ㅠㅠㅜ 몸이남아돌지않을백현이....ㅠㅠ
9년 전
독자229
아백현아ㅠㅠㅠㅠㅠ몸건강이최고다ㅠㅠㅠ니몸도챙겨야지ㅠㅠㅠㅠ
9년 전
독자230
백현이가 여주 사랑하는 마음이 너무 절절해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31
백현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32
아좀잘해주자여주야 제밧ㄴㅜㅜ너만사람아니잖아...하답답해ㅜㅜ
9년 전
독자233
ㄱ끄앙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34
사탕 3개라니ㅜㅠㅠㅠㅠㅠㅠㅠㅠ독자는 오늘도 설레서 죽을것같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35
ㅠㅠㅠㅠㅠㅠ 빨리 레지던트 됐으면 좋겠어요ㅠㅠ
9년 전
독자236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백ㅎ녀아!!!!!!!!!!!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여주신경써주는거 반만 너를챙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백현이 안쓰러워죽겠네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237
허윽...배켜나....너무 멋진거 아니니...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38
아프고 피곤하고ㅠㅠㅠㅠㅠㅠㅠ너무 안쓰러워서 보는 제가 힘드네요... 그와중에 자기보다ㅏ 먼저 사랑하는 사람 챙긴다는게.. 으아 아프지말았으면 좋겠다♡
9년 전
독자239
맨날아프고맨날싸우지만좋다..♡
9년 전
독자240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배쿈 그러면 내가 마음이 많이 아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41
현아미앙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맴찌쥬ㅜㅜㅜㅜ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42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백현이는 너무 다정하다ㅠㅠㅠㅠㅠㅠ맨날 챙겨주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43
백현아 ㅠㅠㅠ나 감동이잖아 ㅠㅠㅠㅠㅠㅠ미안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44
애봉입니다...애봉인데여..와....백현아...사랑해...다정아...
9년 전
독자245
ㅠㅠㅠㅠㅠㅠㅍ감덩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쩝니다쩔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46
아진짜 왜그랳어..........왜백현이한테 그래 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47
백현아ㅜㅜㅜㅜ으앙ㅜㅜㅜ마음아파서ㅜㅠㅠ 둘이 틱틱대며 싸우는거 너무 좋아요 8ㅅ8
9년 전
독자248
백현아ㅠㅠㅠㅠㅠㅠ여주도 많이 이해가가는데ㅠㅠㅠㅠㅜㅠ깊게 생각좀해봤으면퓨ㅠㅠㅠ
9년 전
독자249
백현이 이러면 내맘이 아프자나ㅜㅜㅡㅜㅡㅜㅜㅡㅜㅜㅜㅡㅜㅜ얼릉 여주가 풀어죠ㅜㅜ왜ㅐ 항상 백현이만ㅜㅜㅜ
9년 전
독자250
아ㅜㅜㅠㅠ진짜 마음아프게ㅠㅠㅠㅠㅠ백현아ㅠㅠㅠㅠ너무 착하잖아ㅠㅠㅠㅠㅠ진짜로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51
아뭔데슬픈데설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52
왤케 챙겨주는건데ㅠㅜㅜㅜㅜㅜㅜㅜ맴찢ㅠㅠㅠㅡㅠㅜㅜ엉엉ㅠㅜㅜㅜㅜㅠㅠ
9년 전
독자253
정말의대생이세요?ㅠ너무잘아는듯한느낌
9년 전
독자254
싸우고 풀고 다그런거죠뭐.... 백현이가 맨날 자상하게 챙겨주네요ㅠㅠㅠㅠㅠ 진짜 감동 ㅠㅠㅠㅠ 자기도 힘들텐데 ㅠㅠㅠㅠ
9년 전
독자255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백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래도 담배는 안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56
담배는 나빠ㅠㅠㅠㅠ다메ㅠㅠㅠㅠㅠ하지만백현아 너라면뭔들....하...
9년 전
독자257
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엉어우ㅠ
8년 전
독자258
와 진짜 변백혀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59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ㅜㅠㅠㅠㅜㅠㅜㅜㅠㅠㅜㅠㅠㅠㅠㅠㅜㅠㅜㅠ
8년 전
독자260
진짜 찌통 제대로 오게하는 백현이ㅠㅠㅠㅠㅜㅠㅠㅜㅜ 그럼 안돼냐니ㅠㅠㅜㅜㅜㅠㅠ 돼 무조건 돼ㅠㅜㅜㅜ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261
ㅠㅠ 둘 다 안쓰럽네요....근데 현아 왜 너 로맨틱해 ㅠㅠㅠㅠㅠㅠ왜때매ㅠㅠㅠ
8년 전
독자262
백현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말하는거 하나하나가 감동 ㅠㅠㅠㅠ
8년 전
독자264
내남자같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65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렇게 막 챙겨주고 그러면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66
섬세한백혀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나레기투덜댈걸투덜대ㅐ!!!!!!
8년 전
독자267
백현아..그정도로 힘들어??응??ㅠ
8년 전
독자268
속상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69
백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미안하게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70
어엉ㅇㅇ 백현이 때문에 눈물이...하....백현이 너무 불쌍해요... 그러면서도 너무 설렌다..8ㅅ8
8년 전
독자271
으아어ㅜ. 백현아ㅜㅜㅜㅜㅜㅜ진짜ㅠㅠㅠㅠ마음 아프게ㅠㅠㅠ담배는 아무리 힘들어도 피지 말지ㅠㅠㅠㅠㅠ백현아ㅜㅠㅠㅠ많이 힘들구나ㅠㅠㅠㅠㅠ
그래도 니 몸은 챙겨 가면서 해야지ㅠㅠㅠㅠ바보야ㅜㅠㅠ

8년 전
독자272
이렇게 감동도 주고ㅠㅠㅠ 여친 챙기는 백현이 이쁘다ㅠㅠㅠ
8년 전
독자273
자까님..저도 변탠가바요...저도 싸우는내용에 왜케 도 몰입되죠헿....싸움성애자인가바여 하하ㅏ하하하 너무 잘읽고있어요
8년 전
독자274
백현아 백현이몸도챙겨ㅠㅠㅠㅠ에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75
아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왜또ㅠㅠㅠㅠㅠㅠㅠㅠ사실저도싸우는게좋아요..ㅎㅎㅎㅎㅎ
8년 전
독자276
현이가 얼만나 스트레스 받았으면 담배를 피웠겠어.. 여주야.ㅠㅠㅠ 조금만 현이 좀 이해해줘라....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지극정성이다 우리 현이 잠 잘 시간도 없으면서 밥이랑 죽을 다하다니...ㅠㅠㅠㅠ 어서 화해해 둘이 ㅠㅠㅠㅠ
8년 전
독자277
끄앙.....배쿈....이러케 감동을 주다니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78
아나ㅠㅜ진짜ㅠㅠㅜ오ㅔ그래요ㅠㅜ나한테ㅠㅠㅠ나정말ㅠㅠㅠㅠㅠㅜ핸드폰 중독된것처럼 몇시간째 작가님 글만보고있어ㅠㅠㅠㅠㅠㅠ수학하나풀고 보고ㅠㅠ
8년 전
독자279
저도 싸우는거좋아요ㅜㅜㅠㅜㅜㅜㅜㅜ싸우는거 제취향ㅜㅜㅜㅜㅜㅜㅜ변태같은가ㅜㅜㅜㅜㅜㅠ하 맴찢ㅜㅜㅜㅜ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280
아ㅜㅜ부ㅜㅜㅜㅜㅜㅜ백현아ㅜㅜㅜㅜㅜㅜ잠좀자ㅜㅜㅜㅜ 담배ㅠㅣ지말도ㅜㅜㅜㅜㅜㅜㅜㅠㅠ 안좋아ㅠㅜㅜㅜ
8년 전
독자281
백현이가 더 걱정인데ㅠㅠㅠㅠㅠ 몸 잘 챙겨;ㅅ;
8년 전
독자283
엉어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84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설레는데 뭔가 막ㅠㅠㅠㅠㅠㅠ 그렇고ㅠㅠㅠㅠㅠ 둘 다 힘내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85
백햔아ㅠㅠㅠㅠㅠ너 사람 죽인다 너 정말 어쩜 이리 설레 작가님 ㅠㅠㅠㅠㅠㅠㅠ저 죽이려는 거죠 저 설레서 죽으라고 그런걸꺼야 아니먐 이리 설렐리가없어
8년 전
독자286
아이고..레지던트 딴다고 변백현이 고생하네ㅠㅠㅠㅠㅠㅠ인턴 과정 밟고있는 모든의사분들고 힘내세요 화이팅! 조금만 버텨요
8년 전
독자287
현아 내가 죄인이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내몸말고 니몸도 생각하면서 해라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88
헐ㅜㅠㅠㅠㅠㅜㅠㅠ변백현ㅠㅠㅠㅜㅠㅠㅜㅜㅠㅠㅠㅜ내가 미안하다ㅜ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89
아ㅠㅠㅠㅠㅠㅠㅠㅠ백현이가 저러면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떡해야돼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90
아ㅠㅠㅠㅠ애 저까지 눈물날ㄹ라그러져ㅠㅠㅠㅠ백현이 마음에 감동 ㅠㅠㅠㅠㅠㅠ근데 왜 싸오...8ㅅ8 싸우지마...ㅠㅠㅠㅠ박력넘치는 백현이도 좋아여 사실 헤헤 저렇게 말하면서 걱정하는거 막 담겨있는데 오구오구ㅜ 내시키...ㅠㅠㅠㅠ 둥가둥가해주고싶은 마음뮤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91
ㅠㅠㅠㅠㅠ으아ㅠㅠ작가님 필력이 짱이예요bbbb
8년 전
독자292
얼마나 속상했으면 너가 담배를 폈을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구 우리 현이 힘들어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93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아ㅏ아아그만싸우고싶다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94
ㅠㅠㅠㅠ여주야 ㅠㅠㅠㅠ 왜이렇게 마음을 표현을 못해ㅠㅠㅠㅠㅠㅠㅠㅠ에휴ㅠㅠㅠㅠ
8년 전
독자295
으아ㅠㅠ진짜 개벤츠ㅠㅠㅠ백현이 진짜 쩐다 저렇게 자기힘든데도 챙기는거보면 진짜 좋아하는거구나
8년 전
독자296
진짜 백현이 챙겨주는거 너무 설레요..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97
현이 완전 달달구리 하네여 ㅠㅠ 징짜 설레서 잠못잘거같아요
8년 전
독자298
백현아ㅜㅜㅜㅜㅜ아마음아프다진짜ㅜㅜㅜ
8년 전
독자299
아 우리 백현이 어떻게ㅜㅜㅜㅜㅜㅠㅠ 내가 챙겨줄께
힝 ㅠㅠㅠ

8년 전
독자300
아ㅠㅠㅠㅠㅠㅠ백현이감동이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렇게챙ㅇ갸주는거보면ㅜ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01
양배추물 맛없셔....★
8년 전
독자302
ㅠㅠㅠㅠㅠㅠ싸우지마 얘두라ㅠㅠㅠㅠㅠㅠㅠㅠ 작가님 오늘도 왕재밌게 읽구 가용ㅠㅠㅠㅠㅠㅠㅠㅠ 글 쓰느라 수고하셨습니당
8년 전
독자303
ㅜㅠ내가다 눈물 나올것 같다ㅠㅠㅠㅠ 빨리 둘이 화해해ㅜㅡ
8년 전
독자304
또싸우부렀다ㅠㅠㅠㅠㅠㅠㅠ현아이제싸우지말자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05
아ㅠㅠㅠㅠㅠ진짜ㅠㅠㅠㅠㅠ백현아ㅠㅠㅠㅠㅠ으아ㅠㅠㅠㅠ퍽풍 감동ㅠㅠㅠㅠㅠㅠ싸우지마 애들아ㅠㅠㅠㅠㅠㅠㅠ으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06
ㅜㅜㅜ백현이 감동이다 근데 둘이 싸우지마 싸우면 진짜 찌통이야ㅜㅜㅠ
8년 전
독자307
백현아ㅠㅠㅠㅠㅠㅠㅠㅠ걱정해줘서고마워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08
아진짜...ㅠㅠㅠ변백혀뉴ㅠㅠㅠㅠㅠㅠ내가 미안하다 백현아ㅠㅠㅠ정말 흐어ㅠㅠㅠㅠ걱정해줘서 고맙고 자기 힘든데 나먼저 챙겨주고ㅠㅠㅠㅠ진짜 백현이 짱이다....ㅠㅠㅠ
8년 전
독자309
아진짜백현이뿐이다 이렇게걱정해주는건..
8년 전
독자310
ㅠㅠㅠㅠㅠ힘들텐데ㅠㅠ 둘다 싸우지말자ㅠㅠㅠ
8년 전
독자311
헐........설레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12
나레기 왜그랬어ㅠㅠㅜㅠㅠㅠㅠㅠ백현이는 다정하게 잘해주는데ㅠㅠㅜㅠㅠㅠㅠㅠ맨날 틱틱대ㅠㅠㅠㅠㅠㅠㅠㅠ나레기 잘하자, 어?
8년 전
독자313
백현아 감동이야 그냐저나 또 싸웠다ㅠㅠㅠㅠㅠㅠㅠ얼른 화해 해야할텐데...
8년 전
독자314
아 마음아파 진짜ㅜㅜㅜㅜㅜㅜㅜ 변백현 하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315
백현이 챙겨주는거 감동이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16
으응 이제 그만 싸오라 얘드라 ㅠㅠ
8년 전
독자317
와진짜 속상하다ㅜㅜㅜㅜㅜㅜ 근데 둘다 이해간다ㅜㅜㅜㅜㅜㅠㅜ이번편도 잘 보고 갑니다!!♡
8년 전
독자318
백현이도 힘이들텐데ㅠㅠㅠ레지던트 곧 달텐데 이해해줘야지...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19
정성봐ㅠㅠㅠ예쁘다ㅠㅠㅠ
8년 전
독자320
징어는 하루하루 다치는게ㅜ일상...ㄹㅇ...ㅠㅠㅠㅠㅠ아프지말아라ㅠㅠㅠㅠㅠㅠ백현이랑 싸우지도 말고
8년 전
독자321
왛감동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22
현아ㅜㅠㅜ 왕감동이어ㅜㅠ 진짜 심장이 쿵해쪄ㅠㅠ
8년 전
독자323
현인진나밴츠야ㅠㅠㅠㅠ 보면 맨날 여주가못참는거같앸ㅋㅋㅋ
8년 전
독자324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자기도 엄청 피곤하고 힘들면서 진짜ㅜㅜㅠㅠ
8년 전
독자325
허니허니ㅠㅠㅠㅜㅜㅜㅜㅜㅜㅡ달달해라
8년 전
독자326
싸우면 안대는디ㅠㅠㅠ
8년 전
독자327
애틋하다 ㅠㅠㅠㅜㅠㅠㅜㅠㅠㅠ
7년 전
독자328
아ㅜㅜㅜㅜㅜㅜㅜㅜ진짜ㅜㅜㅜ싸우지마로ㅠㅠㅠ
7년 전
독자329
변다정대박이예요ㅜㅠㅠㅜㅜㅠ
7년 전
독자330
하 진짜 변배켠같은 남자 현실에서 왜 없냐고ㅠㅠㅠㅠㅠㅠ 아 설레ㅠㅠㅠㅠㅠ 다정해ㅠㅠㅠㅠㅠㅜㅜ
6년 전
독자331
이미친...
진짜 대스윗...

6년 전
독자332
ㅠㅠ 담배라니 진짜 얼마나 스트레스가 심했으면... 그래도 서로 의지하면서 힘이 됐으면 좋겠는데 그 와중에도 징 제일 먼저 생각하는 백현이 ㅠㅠ
6년 전
독자333
여주랑 현이 둘다 짠내야ㅠㅜ
6년 전
독자334
백현이한테 잘해 여주야ㅠㅠㅠㅠ저런남자ㅜ없다고ㅜㅜ
5년 전
독자335
ㅠㅠㅠㅠㅠㅠㅠㅠㅠ백현이더 힘들겠다ㅠㅠㅠㅠㅠㅠㅠ
5년 전
독자336
정주행 하는 중 ~ㅅ~
5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2 1억05.01 21:30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번외편4 콩딱 04.30 18:59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72 꽁딱 03.21 03:16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 콩딱 03.10 05:15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54 콩딱 03.06 03:33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61 꽁딱 03.02 05:08
엑소 꿈의 직장 입사 적응기 1 03.01 16:51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45 콩딱 02.28 04:59
이준혁 [이준혁] 이상형 이준혁과 연애하기 14 찐찐이 02.27 22:09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53 꽁딱 02.26 04:28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7 걍다좋아 02.25 16:44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9 걍다좋아 02.21 16:19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45 꽁딱 02.01 05:26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33 꽁딱 02.01 01:12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0 걍다좋아 01.30 15:24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2 꽁딱 01.30 03:35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1 꽁딱 01.30 03:34
방탄소년단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그루잠 12.26 14:00
방탄소년단 2023년 묵혀둔 그루잠의 진심4 그루잠 12.18 23:35
샤이니 [샤이니] 내 최애가 결혼상대?182 이바라기 09.21 22:41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 콩딱 09.19 18:10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26 콩딱 09.16 19:40
지훈 아찌 금방 데리고 올게요5 콩딱 09.12 23:42
방탄소년단 안녕하세요 그루잠입니다9 그루잠 09.07 16:56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임창균] 유사투표1 꽁딱 09.04 20:26
이동욱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 하트튜브 08.23 20:46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채형원] 유사투표2 꽁딱 08.15 06:49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19 콩딱 08.10 05:04
전체 인기글 l 안내
5/3 11:54 ~ 5/3 11:5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팬픽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