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형을 대여해 드립니다 |
w.차월
처음 전단지를 받아들었을 땐 뭐 이딴 걸 나에게(다 큰 남자새끼에게) 주나 싶었다. 잠시 훑어보다 길거리에 버리기를 여러 번.
이러다가 안면트고 서로 인사 나누다 술 한잔도 하겠네, 미친. 역시 남자들이 만나면 하는 일은 술밖에 없는 건지 별 다른 인사도 없이 바로 사케집으로 향했다.
"가끔 당구장도 가잖아." "어이고, 병신. 결국 끝맺음은 술이잖아." "마시기 싫으면 말든가." "아냐, 네가 쏜다니까 마셔야지." "박찬열 벼엉신."
"아, 귀 따가워. 욱하기는..." "나 그냥 가?" "아, 아니. 그게 아니라," "빨리 이야기 해. 5, 4, 3," "그게! 나, 애인 생겼어..."
새끼, 겨우 그 말을 하려고 불러냈냐? 자식, 축하한다. 오래가라. 얼굴이 새빨개져서 말을 어눌하게 끝맺은 녀석의 등을 도닥이며 축하와 격려를 해주는데 녀석이 다짜고짜 소리를 지른다.
나이차이가 많은 건 아닌데, 아직 학생이야. 애인이? 몇살인데. 스무 살인데 재수해. 뭐? 스물? 너랑 내 나이가… 스물 넷. "그럼 별 문제 아니잖아. 겨우 네 살차 가지고 소리를 질러?" "남자애야." "응? 뭐라고?" "남! ㅈ,읍.."
"미친놈, 으이그 미친놈아." "나도 알아, 히끅.."
"뭘 봐, 인마. 눈물이랑 콧물이나 닦아. 지저분하니까." "히끅, 나 안 더러워?"
그때랑, 지금이랑은... 같아. 아냐. 넌 생긴 게 하나도 안 변했어. 넌 변했어. 어디가. 다리 털이 전보다 더 많아. 뭐, 이자식아? 고딩 때도 장난 아니었는데 지금은... 어우. 오냐, 너 죽고 나 죽자.
사케집에서 헤어지고 룰루랄라 집으로 향하고 있는데 낯익은 가게가 보였다. 어디서 봤더라? 고개를 기웃거리다 소리를 지를 뻔 했다.
그 인형 가게다.
*
돌을 주워들어 던져버리려고 인적이 드문 곳으로 방향을 틀다가 문득 지나간 생각에 돌에게 뽀뽀 공세를 퍼부었다. 고맙다 돌아, 사랑한다. 고맙다, 돌아. 넌 내 은인이야. 이 돌은 행운의 상징이 틀림 없다. 짐까지 데려가야지…
"이봐요" ...는 무슨. 넌 불행의 상징이었어.
여자에게 이끌려 반강제적으로 가게로 들어갔다. 나는 인형가게래서 온통 핑크빛일 줄 알았더니 호텔이래도 믿겠다. 꽤나 고급스럽다. 이왕 들어온 거 동생에게 선물이나 할까.
"뭘 그리 고민해요?" "아, 동생 선무를 사갈까 하거여." "여동생?"
"소녀가 좋을까, 소년이 좋을까." "넹?" "아뇨, 인형. 남자 인형도 있거든."
"그럼 천천히 구경해봐요."
여자의 소개로 이리저리 구경을 하며 느낀 것은 인형들의 크기가 매우 크고 표정들도 다양했다는 것이다. 물론 아름다운 것은 당연하고.
"N이라고 불려요." "N, 이 인형들 왜 이리 커여?" "인간이니까." "네?" "인간의 실사판으로 제작한거라서요."
"저기여, N, 저 인형 왜 주디에 피딱지가?"
"인형 취급 말아. 난 인간이야."
인형, 아니 소년이 말을 했다.
|
-
오늘은 썰이 아닌 픽션을 들고 왔슴둥... 허허....
작년에 도입부 조금 써두고 만 건데 이렇게 풀게 될 줄은 몰랐네요(...)
진짜 못 쓰긴 했는데 아이디어가 괜찮은 것 같아서여...
사실 엑소로 쓴 건 아닌데 엑소로 바꿔서 쓰려구요 주인공은 찬열이구요! 커플링은 독자님들이 정해주시면 됩니다ㅎㅎ.... 찬열이가 공이든 수이든 추천이 많은 걸로 갈 예정이에요!!!!!
루민 피오펄을 기다리시는 독자님은 없겠지만 그건 아직 더 구상을 해봐야 할 것 같기도 하고 봄이 된 만큼 가뿐한 주제를 가지고 연재를 할까 해서요...
펑! 할까 말까 고민중이에요... 나중에 썰로 가져올게여......
아, 그리고 구독료라는 게 생겼던데 그게 뭔가여....(의문)
구독료 받으면 댓글 더 받을 수 있는 건가... 하지만 제 애낌이 리스트에 비회원 분들도 계시니까 받지 않도록 할게요 저 착해여? 죄송함당..네...
아무튼 재미없음에도 꾸준히 독자가 되어 읽어주시는 모든 분들 사랑해여!ㅜㅜㅜㅜㅜ(감격)
| 애낌이(=암호닉) |
♥둥둥 홍삼 우쭈 밍슈기 초밥 러브 현숙 레몬 셜록 실삔 치킨 실삔 허니듀버블티 렌스 용마 2분독자 됴라미 레나 38 댜릉이 코파기 타투 렌지 코끼리 우와 흑과백 뀨쀼 됴됴됴 케이스 잉잉잉♥
혹시라도 빼먹으신 분 있으면 꼭 말씀해주셔야해여.... 빼달라고 말씀하셔도 됨당.... |
모든 시리즈
아직 시리즈가 없어요
최신 글
위/아래글
공지사항

인스티즈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