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강동원 김남길 성찬 엑소 온앤오프
꼬잉또오잉 전체글ll조회 52500l 7
"자기야!" 

 

"아우, 좀..사람들 많이 왔어?" 

 

"응, 자기 남자 동창 되게 많다?" 

 

 

밖에서 손님 받다가도 틈만 나면 신부대기실로 들어오는 백현이 때문에 헛웃음이 흘러나왔어. 아주 제꺼라고 도장 쾅쾅 찍는 결혼식에서 조차 남자동창들 질투나 하고 앉아있다니, 변백현은 정말 한결같았지. 

 

 

"어, 세훈아!" 

 

"오오, 예쁘네." 

 

"혼자 왔어? 혼자 오면 안되지 오세훈~" 

 

 

나랑 같은 대학 출신에 우리병원 내과병동에 있던 세훈이가 쭈뼛쭈뼛 대기실로 들어왔어. 변백현은 맘에 안든단 표정으로 날 흘겼고 나는 애써 모른척을 했어.  

 

 

"김종대는? 오늘 축가부른다면서." 

 

"아까 오고 있다던데, 어. 왔다." 

 

 

말끔하게 옷을 차려입은 종대가 대기실로 들어서자마자 오세훈이 김종대 헤드락을 걸고 퍽퍽 때리는 시늉을 했어. 졸업하고 어쩜 한번을 안보냐며.. 

 

 

"너 이 새끼, 졸업하고 돈만 벌고 살았냐?" 

 

"야 무슨- 너야말로 연락 한 번을 안하고 살아!" 

 

 

결론은 둘 다 서로한테 연락을 안했으면서, 투닥투닥거리는 모습에 혼자 피식 웃었어. 한참을 반가움에 몸싸움을 하다가 김종대가 날 쳐다보고 말을 걸어. 

 

 

"이야아-김간 화장 좀 진하게 하셨네요?" 

 

"축가 연습은 했어?" 

 

"야..내가 너 오늘 축가불러준다고 어제까지 나이트 네개 뛰고 온 건 알아?" 

 

 

어쩐지 얼굴빛이 어둡다 했더니 요 며칠 동안 빡쎄게 일을 좀 했었나봐. 김종대랑 오세훈이랑 이런저런 이야기를 하고 있는데 반가운 얼굴들이 하나둘씩 들어왔어. 정말 심심할 틈도 없이 들이닥치는 사람들에 얼굴에 웃음이 가시질 않았지. 

 

 

"어, 교수님!" 

 

"그래, 결혼 축하한다. 종대학생도 있었나?" 

 

"네-교수니임! 잘 지내셨죠?" 

 

 

김종대와 교수님의 만남은 저엉말 오랜만이었지. 나야 같은 병원이라 오며가며 몇번 뵈었지만 김종대는 병원이 달랐으니까. 그래도 김종대는 과 수석도 간간히 찍던 엘리트학생이었던 지라 교수님이 기억하고 계셨어.  

 

 

"강의시간에 도망가다 걸리던게 엊그제같은데, 결혼을 한다고 연락을 하네 그래." 

 

"아이, 교수님. 언젯적 이야기를.." 

 

 

내가 민망한 웃음을 흘리며 얼굴을 붉혔더니 교수님이 기분 좋게 웃으셨어. 사실 내가 김종대랑 손붙들고 도망간게 한두번이 아니라 뭐라 변명할 것도 없었지.  

 

교수님도 이따 식장에서 보자고 나가시고 고등학교 때 친구들, 대학 동기들이 우르르 정신없이 몰려들어왔다 나갔어. 결혼식까지 얼마 남지 않은 시간에 괜히 긴장이 되어서 두근거리는 가슴 잠재우고 있는데 백현이가 빼꼼 문을 열고 들어와. 

 

 

"떨려?" 

 

"조금, 종인이가 못 와서 아쉽네." 

 

"어쩔 수 없지. 한창 바쁠 땐데." 

 

 

종인이도 그렇고 내 후배도 그렇고, 둘 다 병원때문에 못왔거든. 괜히 아쉬운 마음에 백현이한테 조금 투정을 부렸어. 내가 큰 일을 앞두고 있으면 항상 긴장한다는 걸 알고 있는 백현이는 익숙하게 토닥여주러 들어온거야. 

 

 

"엄마가 너 예뻐죽으려고 하더라, 나 섭섭하게." 

 

 

괜히 입 삐죽이는 백현이를 보고 한번 팡하고 웃음이 터졌어.  

 

 

"우리 아빠도 매일 너 얘기 밖에 안해요." 

 

 

우리 아빠는 매일을 입이 닳도록 백현이 칭찬을 했어. 아빠 레지던트 시절 이야기부터 시작을 해서 백현이같은 애를 본 적이 없다며, 싸이코가 난무하는 써전 사이에서 백현이는 정말 바르게 자라난 아이라며. 정작 딸바보였던 우리 아빠가 백현이한테로 떠나려나,하고 생각했지만 예쁨받는 백현이가 뿌듯했던 건 사실이었지. 

 

 

"10분 전이에요, 신랑분 대기하실게요-." 

 

 

대기실 문을 살짝 연 직원이 백현이를 불렀고 직원이 문을 닫자마자 다급하게 입술도장찍듯 쪽쪽하고 입을 맞춘 백현이가 내 손을 꼭 붙들었어. 

 

 

"야, 화장 지워지게.." 

 

"이따 봐요, 울지 말구." 

 

 

아까부터 엄마 얼굴 볼 때마다 몰래 눈물 찍어냈던 건 또 어떻게 알고 툭하니 걱정을 던지고 나가는데 정말 행복한 웃음이 얼굴에 번졌어. 마지막으로 메이크업을 수정하고 나서 직원 안내에 따라 대기실을 빠져 나갔어.  

 

뭐가 그렇게 좋은지 연신 흐뭇한 웃음을 짓고 있는 아빠 손을 잡고 백현이 뒷모습을 바라봤지. 씩씩하게 입장하는 뒷모습이 누구 남편 될 사람인지, 기가 막히는 거야. 

 

신부 입장, 이라는 소리와 함께 아빠랑 조심조심 식장을 가로질러 걸어들어가는데 이게 생각보다 굉장히 떨리더라구. 다리도 후들거리는 것 같고, 이미 내 얼굴에선 미소가 사라진지 오래였어. 

 

 

"감사합니다." 

 

 

아빠한테 내 손을 넘겨받으면서 작게 감사합니다, 하는 백현이었어. 그 감사하다는 말이 왜그리도 눈물이 나던지 정말 나도 모르게 눈물이 뚝뚝 흐르는거야. 

 

 

"어, " 

 

 

잠시 당황한 듯한 백현이얼굴이 보이고, 백현이 너머로는 나를 따라서 눈물을 훔치는 엄마가 보였어. 사회를 본다고 마이크를 잡은 준면이오빠의 작은 웃음 소리가 스피커를 타고 흘렀고 순식간에 결혼식장이 웃음바다가 되었지. 

 

 

"신부가 울보인 건, 여러분들도 다 아시죠?"  

 

 

능청스러운 오빠의 목소리가 울려퍼졌지만 백현이는 신경도 안 쓴다는 듯 손가락으로 내 눈가를 스윽 매만졌어.  

 

 

"이럴 줄 알았지, 뚝." 

 

 

내가 울음을 터트릴 때 마다 그만 울라는 듯이 손가락으로 눈가를 톡톡 쳐주곤 했는데 이번에도 다름없이 눈가를 톡톡 두드리는 백현이었어. 백현이를 따라서 숨을 몇 번 고르고 눈물이 멈추자 민망한 웃음이 삐져나왔어. 내가 고개를 살짝 숙이고 얼굴을 붉혔더니 그제야 백현이가 손을 고쳐잡고 내 발걸음에 발을 맞춰서 단상 앞까지 올라갔어. 

 

주례사를 어떻게 들었는지도 모르게 정신없이 지나가고, 김종대의 축가도 끝이 났어. 정말 노래하나는 끝장나게 잘한다고 백현이랑 몇마디 나누다 보니 준면이오빠가 다시 마이크를 쥐고 장난스러운 표정을 지어보여. 

 

 

"자아..결혼식에서 빠질 수 없죠, 신랑이 오늘 밤 힘을 쓸 수 있을지! 저는 상당히 걱정이 되는데요.." 

 

"걱정 안하셔도 됩니다, 선배님." 

 

"으음, 엊그제까지 응급 뛰고 온 레지던트는 조금 의심스러운데요." 

 

"그 정도야, 끄떡없죠." 

 

 

나만 얼굴이 붉어지고 변백현은 아주 능글능글 웃으며 준면오빠의 말을 죄다 받아쳤어. 하객들도 와르르 웃고 결국 변백현은 나를 들고 몇번 들었나 놨다 해야했어. 안그래도 요즘 일 좀 쉬었다고 살 붙었는데..그 와중에도 변백현은 내 면사포를 끌어다 훤히 드러난 어깨를 가리기 바빴고 나는 여전한 모습에 웃음을 터뜨렸지. 

 

식이 모두 끝나고 사진까지 찰칵찰칵 찍고 간단한 미니드레스로 갈아입은 뒤 웨딩카로 이동했어. 부모님들이랑 작별인사도 하고 차에 딱 올랐는데, 주차장으로 익숙한 두명이 막 뛰어내려와. 

 

 

"선배님! 선배애님..!!!!" 

 

"어, 김종인이랑 네 후배 아니야?" 

 

 

진짜, 백현이가 쳐다본 곤에는 내 후배와 종인이가 뛰어오고 있었고, 근데..너네 둘 손은 왜 잡고 있는건데. 

 

 

"어떻게 왔어? 일은?" 

 

"중간에 나왔어요, 대신 내일 나이트.." 

 

"뭐하러 그랬어, 피곤하게." 

 

"쌤 이제 일주일동안 못 보잖아요. 결혼 선물도 못 드렸구.." 

 

 

그러면서 자기 손에 들린 쇼핑백을 내미는데 그제야 김종인이랑 붙든 손을 자각했는지 화들짝 놀라며 손을 확 빼는거야. 변백현은 옆에서 큼큼,하며 웃음을 참기 바빴고 나는 쇼핑백을 받아들었어.  

 

 

"..선배님." 

 

 

김종인이 조용히 변백현을 부르더니, 

 

 

"화이팅이요." 

 

 

하고 슬쩍 웃어. 변백현은 그제야 참던 웃음을 와하하하고 웃더니 김종인을 못말리겠다는 표정으로 쳐다봐. 내 귀염둥이 후배는 김종인 정강이를 퍽 차면서, 못하는 말이 없어요? 하고 핀잔을 주고. 

 

결국 우리 이쁜 후배랑도 빠빠이하고 꽃장식과 풍선장식이 요란히 달린 웨딩카에 탔어. 운전은 김종대가. 김종대 고생 많이하네. 

 

 

"김종대, 웨딩카 니가 꾸몄어?" 

 

"어. 왜?" 

 

"하도 요란해서." 

 

"변백현이 시킨거야. 지 결혼하는 거 동네방네 자랑할거래." 

 

 

그 말에 변백현은 또 고개를 숙이고 수줍은 새색시마냥 슬쩍 웃고있어. 누가 신랑이고 누가 신부야.. 

 

공항까지 데려다 준 김종대한테 고맙다는 인사를 전하고 변백현이랑 공항에 앉아서 한시간 남짓 남은 비행기시간을 기다렸어. 변백현은 아까부터 좋다고 계속 웃고있었고 나도 그 모습에 기분이 좋아 웃음이 떠나지 않았지.  

 

의자에 앉아서 손을 붙들고 있던 변백현은 조신하게 모은 내 무릎을 한번 쳐다보더니 자기 자켓을 벗어서 내 다리 위로 폭 덮어내렸어.  

 

 

"치마 짧은 거 봐." 

 

"치마는 짧은 맛에 입지." 

 

"누구 보여주려고?" 

 

"변백현..?" 

 

"나는 뭐, 이제 됐으니까 그만 입어." 

 

"이제 다 잡아놓은 물고기라고?" 

 

"조금 있으면 다 볼텐데, 뭘." 

 

"이 미친.." 

 

 

경악하는 내 말에 변백현은 능구렁이처럼 웃으며 자기가 오늘을 얼마나 기다렸는지 아냐며, 얼굴 붉어지는 말만 던져댔어. 

 

 

"그 동안 얼마나 힘들었는지.." 

 

"뭐. 뭐가!" 

 

"솔직히 내 나이에, 너 나이에, 나는 자취하고, 너는 뻑하면 우리 집에서 자고, 잘 때마다 사람 끌어안고, 또.." 

 

"아, 알았어. 그래. 거기까지 해." 

 

"그래. 나머지는 이따 해." 

 

"허.." 

 

"오늘은 절대 못 넘어가지." 

 

 

무슨..신혼여행을 위해 일생을 사신 분 마냥.. 

 

 

 

 

 

 

ㅡ 

 

 

 

 

왜 결혼하는 편이 44편이냐며...ㅎ..... 

방가워요 독자님들..♥3♥ 이제 애낳고 길러바여..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작가니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
아까 전에 올리신 글보고 환호했었는데ㅠㅠ 이렇게 빨리 와쥬시다니 감격...
9년 전
독자3
드디어결혼을ㅠㅠㅠ결혼식을ㅠㅠㅠㅠㅠㅠ백현이능글능글맞은거왜이리귀여운거죠???????신혼여행기대됩니다
9년 전
독자4
헐ㅠ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공지올리시고 이르케 빨리 오실줄이야ㅠㅠㅠㅠㅠㅠㅋㅋㅋ작가님ㅠㅠㅠㅠㅠㅠㅠㅠㅠ휴ㅠㅠㅠㅠㅠㅠ아니 신입둘이 주구장창 싸울때는 언제고 또 정이 들어서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엽네여ㅠㅠㅠㅠㅠㅠ변백현...ㅎ.. 다음편 저 좀 기대해도 되나요 ㅎㅎㅎㅇㅅㅁ
9년 전
독자5
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사랑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랗게 금방 ㄴ오실줄은 몰랏는ㄴ대 1ㅏ로유ㅏ누려러ㅠㅠㅠㅠㅠㅠㅠ진짜 사랑해요ㅠㅠㅠㅠㅠㅠ 근대 백현이 왜 이랗개 구ㅠㅜ눙글눙둘 좋어ㅠㅠㅠ
9년 전
독자6
헐 의사 변백현 썰이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 다음편 기대할께요
9년 전
독자7
ㅋㅋㅋㅋ응급뛴레지던트는 저도 심히 의심스럽습니다만... ㅋㅋㅋㅋㅋㅋ 요란스러운 웨딩카 나도 타고싶다아!!!! ㅠㅠㅠㅠㅠ 간호사 ㅠㅠㅠ 결혼 ㅠㅠㅠㅠㅠ 퓨 ㅠㅠㅠㅠㅠㅠㅠㅠ 힘내여 원래 워킹우먼은 죄인ㅠㅠㅠㅠ 퓨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흐아앙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벌써부터 미래가 걱정되는건 독자의 심각한 오지랖이라고 치부해 주세여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잘살아여... ㅠㅠㅠ 퓨 ㅠㅠㅠㅠ 왜 우리언니가 결혼하는거 같고 막 그러냐 ㅠㅠㅠ 퓨 ㅠㅠㅠ
9년 전
독자8
헐 작가밈 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까올린글 읽고왔는데 그사이에 글 올려주시니ㅠㅠㅠㅠ감사합니다ㅠㅠㅠㅠ오랜만이에요 ㅠㅠ
9년 전
독자9
작가님ㅠㅠㅠㅠㅠㅠㅠㅠ오랜만이예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기다렸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백현이 능글능글 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신입 둘이서 그렇고 그렇런 사이가 됐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암튼 작가님 짱
9년 전
독자10
드디어 결혼했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흐헝헝 능글능글
9년 전
독자12
다음편을 기대합니다.
9년 전
독자13
작가님기다리고있었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보고싶었어ㅠㅠㅠㅠㅠㅠㅠㅠ변백현사람겁나설레게정말....부끄부끄하쟈나......
9년 전
독자14
와ㅠㅠㅠ작니뮤ㅠㅠㅠㅠ엄청기다럈어요!!!진짜루여ㅠㅠㅠㅠㅠㅠㅠㅠ으아ㅠㅠㅠ드디어결호뉴ㅠㅠㅠㅠㅠㅠ우리백현이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5
밍글맹글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완전기다렸자나여ㅠㅠㅠㅠㅠ작가님이제여기서연재하시는거죠?!!드디어결혼하다니!!ㅋㅋㅋㅋ첨엔백현이가낑낑되더만 지금은능글능글하기도하고어..정말좋습니다↖(^o^)↗
9년 전
독자16
작가님 왜 이제오셧어요ㅠㅠㅠㅠㅠㅠㅠ진짜 완전 기다렷쟈나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7
헉 백개에엿 헉 헐 헉!!!!!!!!!!!!!! 꼬잉또오잉님이 아까올리신글보고 돌아오셨다고 기뻐했는데 다시들어와보니 글까지 올라와있네요!!!!ㅠㅠ 행벅합니당8ㅅ8.. 오늘 백켠이 너무 설레네요.!!!!!!! 눈물닦아줄때도 치마짧다고 고나리할때도 너무너무×506 설레ㅇㅕㅠㅠ 나한테도 해죠;ㅅ; 암튼 돌아오셔서 기뻐여~~~~~~~♥ 앞으로 쭉 ~ 연재해주세요~~~♥
9년 전
독자18
꼬잉또오잉님 돌아오셔서 기쁜맘에 특수문자가난무하네요ㅋㅋ!♥
9년 전
독자19
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ㅋㅋㅋㅋㅋ신혼여행을 너무 기다리는것같애ㅋㅋㅋㅋㅋㅡㅋㅋㅋ
9년 전
독자20
쮸쀼쮸쀼
헐대박렁대바가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다음엔불맠..?

9년 전
독자21
자까님 불마크기대함미다
9년 전
독자22
허얼ㅠㅜㅜㅜㅠㅠ작가님ㅠㅜㅜㅜㅜㅜㅜ아까 오랜만에 오셔서 공지 쓰신거 볼때도 정말 작가님이 오신게 실감이 안 났는데 이렇게 44편을ㅜㅜㅜㅜㅠㅠ결혼식편을ㅠㅠㅠㅜㅠㅠㅠㅠ사랑합니다ㅜㅜㅜㅠ이게 꿈인지 생신지ㅜㅜㅜㅜㅜㅜㅜㅜㅜ능글맞은 백현이 귀여워쥬금ㅜㅜㅠㅠㅠ이제 결혼했다아아!!!! 드디어 결혼했다ㅜㅜㅜㅠㅠㅜㅜㅠ너무 기뻐여..이 기쁨은 텍스트로 표현 모태....이렇게 와주셔서 너무 고마워여 작가님ㅠㅜㅜㅜㅜ
9년 전
독자23
아아ㅠㅠㅠ작가니뮤ㅠㅠ왜 이제야 오셨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저울뻔했쟈나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헉허겋거드이어결홍ㄴㄴㅇㄴ무ㅏㄹ!!!!!!!!껼혼!!!!우와!!!!!!!!!!!!!!!!!!(실성)
그럼 다음편은 찐하게 불맠 한번 가시죠?허허허ㅓ허허ㅓㅎ 허허 저희끼리 뭐 어때ㅕ옹쥬ㅜㅏㅑㅏ하하하

9년 전
독자24
규야예요!! 아 진짜ㅜㅜㅜㅜㅠㅜ드디어 결혼하네요 너무 달ㄷㄹ하요ㅜㅜㅜㅜㅠ백현이ㅠㅠㅠㅠㅠㅠㅠ 신혼여행도 기대하고있을게요..ㅎㅎㅎ ㅇㅅㅁ...ㅎㅎㅎㅎㅎ 둘이 애기낳고 잘먹고 잘사는 모습도 보고싶네요ㅠㅜㅠㅠ오늘도 너무 잘 보고갑니다!
9년 전
독자25
모카입니다.
ㅋㅋㅋㅋㅋㅋ해섴ㅋㅋ다음편은 불맠인가욬ㅋㅋ 오모낰ㅋㅋ 그동안 참아온 백현이위 힘울 볼수 있는것인짘ㅋ저란 독자 매우 기댜중인데옄ㅋㅋ

9년 전
독자26
지뚜에요 작가님ㅠㅠㅠㅠ진짜 오랜만이네요ㅠㅠㅠ기다렸어요ㅠㅠㅠ변백현ㅇㅅㅁ 다음편 제가 생각하능거 맞죠?작가님 기대하겠습니닼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27
벚꽃 / 아 이런 세상에..... 아아ㅏ아앙!!! 이 작품 백현이 성격 완전 제 스타일이쟈나여.... 하.. 말 하는 것 봐.. ㅇ-<-< 그리고 결혼이라니.. 웨딩드레스라니.. 종대 축가라니.. 준면이 사회라니.. 남편 백현이라니... 나니? 여주 복 받았네.. 그 복 나도 좀... 'ㅅ' 오랜만에 심장 잘 뚜들겨 맞고 가요 ♡♥♡
9년 전
독자29
허허 방금 제가 단 댓글 11개가 똑같이 달렸네여.. ㅎ..ㅎ.. 알람 가셨으면 뎨동함다 ㅠㅠ 감기 조심하시고, 날씨 많이 추우니 따듯하게 입고 다니세요 ⊙♡⊙
9년 전
꼬잉또오잉
알람은 늘 행복한걸용♥3♥ 벚꽃님 오랜만에 넘 반가워요~~~♥ 오늘 날 진짜춥던데 감기조심!!!!!!
9년 전
독자28
애낳고쭉쭉쭈길러요ㅠㅠㅠㅠㅠㅠㅠ
끝날까봐겁나여작가님....

9년 전
비회원101.214
요즘 간호사들이 아이를 가지는데 순번이 있다고 하더라구요 ㅠ ㅠ 그 뉴스 보자마자 왜 이썰이 생각났었을까요? ㅠ ㅠ
9년 전
독자30
작가니뮤ㅠㅠㅠㅠㅠ 보고싶었어요ㅠㅠㅠ
9년 전
독자31
오랜만이에요작가님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다음주는불맠~~~인가요~~기대할게욬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32
딸둥이억요 ! 애낳는ㅈ과정ㅇㄷㄹ 그려봐요..ㅆ
9년 전
독자33
작가님이오셔따아아ㅏㅇ아아ㅏ아아아아아아아아아풍악을울려라라ㅏㅇ아아ㅏ아아아아아아
9년 전
독자34
아진짜오랸만이에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드디어결혼을하는구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35
드ㅠㅠㅠ다어ㅠㅠㅠㅠㅠㅠ결혼을했쟈나ㅠㅠㅠㅠㅠㅠ이제ㅠㅠㅠㅠ애를길러보쟈ㅠㅠㅠㅠ근데 이러케바빠서 우짠대 ㅠㅠㅠㅠ.
9년 전
독자36
쿠키몬스터임니당!!!!!작가님오랜만이에요ㅠㅠㅠㅠ♥♥의사백현이 넘 반가운ㅠㅠㅠㅠㅠㅠㅠㅠㅠ담썰..불맠인가요..?(ㅇㅅㅁ
9년 전
비회원0.107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드!!!!디!!!!어!!!!결!!!!혼!!!!!설레잖아요ㅜㅠㅠㅠㅠㅠ그나저나....그럼 다음화는 불맠...인가요...?? 비회원 누가 만든건지 참.....
9년 전
꼬잉또오잉
불맠은 비회원 못보나여...?ㅠ0ㅠ..아니이럴수가..?
9년 전
독자37
기다렸어요ㅠㅠ 드디어ㅠㅠ 담편 불맠가나요? 흐흐 기대할게요ㅎㅎ
9년 전
독자38
와ㅛ다왓다 드디어 오셧다 이렇게 늦게 오기 잇기앖기 아아ㅏㅏㅏ아ㅏㅏ다음편은 불맠인가용ㅎㅎ다음편 얼른오세용
9년 전
독자39
응이아아아아아아아ㅏ아아아앙아아아 드디어 오셨다!!!!!!!어쩐지 어제부터 자꾸 의사썰이 생각난다했어요!!!!!!!!돌아오셨어!!!
9년 전
독자40
그나저나 암호닉 아직도 받으시나요!!!!!!!!!!!!!!!!!!!!!!!!!!!!!!!!!!!!!!!!!!!!!!!!!!!!안 받으신다면 받으시죠!!!!!!!!!!!!
9년 전
독자41
헐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결혼이다ㅜㅜㅜ ㅜㅜㅜㅜㅜㅜㅜ결혼이아ㅓㅜㅜㅜㅜㅜ이제첫날밤돟ㅎㅎㅎㅎㅎㅎ아핳핳ㅎ백현이가 힘을내길.....♥♥
9년 전
독자42
지블리/애낳고길러봐옄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ㅋㅋㅋㅋㅋㅋㄱㅋㄱㅋ끄헝ㅠㅠㅠ결혼이래ㅠㅠㅠㅠㅠㅋㄱㅋㄱㅋㄱㅋㄱㅋ다음편은 불맠...?ㅎㅎㅎㅎㅎㅎㅎㅎ
9년 전
독자43
헐ㅠㅠㅠㅠㅠㅠㅠ 작가님 완전 기다리고 있었어요ㅠㅠㅠㅠㅠㅠㅠ 안그래도 요즘 정주행중이였는데ㅠㅠㅠㅠㅠㅠㅠ 어우 너무 기뻐요ㅠㅠㅠㅠㅠ 잘오셨어요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44
자까님....그래서 다음편은 불맠인가여ㅋㅋㅋ흐흐흐흐흐흐흐흐기다릴게요
9년 전
독자45
작가님!!!ㅠㅠㅠ오랜만이에요ㅠㅠㅠㅠ너무재밌어요ㅠㅠㅠㅠ
9년 전
독자46
작가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엄청 오랜만이예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드디어 결혼을! 제가 다 설레요 엉엉렁ㅅ어유ㅠㅠㅠㅠ
9년 전
독자47
다음편이 심히 기대되요 ㅠㅠ 얼마만이에요 작가님 ! 보고싶었잖아요 ㅠㅠㅠㅠ 얼마나 기다렷는지 모를거에여 .. 기다린만큼 완전 설레고 재밌고 ㅠㅠㅠㅠㅠㅠ 변함없이 좋은글써주셔서 감사합니당 다음편 기다릴게요 빨리와요 ㅠㅠ ♥
9년 전
독자48
드디어결호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제신혼밤을즐깁시다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49
우리니니예요ㅎㅎㅎㅎㅎㅎ 오랜만이예요ㅠㅠㅠㅠㅠ 보고싶었어여~ 44편이면 뭐어때요~ 이부부 결혼해서 알콩달콩 애낳고 잘살꺼라는거 다아는데요뭐ㅎㅎㅎ 드디어 결혼!!!ㅎㅎㅎㅎㅎ 신혼여행가서 싸우지나말고 잘다녀와~ㅎㅎㅎㅎㅎ 종인이랑 후배님 썸타구잇어여?ㅎㅎㅎㅎ 어서둘도 행쇼해~♥ 백현이네는 :임신만 남은건가요ㅎ?ㅎㅎㅎㅎ
9년 전
독자50
끄앙 드디어 결호능ㄹ 했군욧!1 아진짜신혼편너무기대되요ㅜㅜ작가님오랜만ㅇ입니다!!
9년 전
독자51
b아몬드d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다음편이 시급합니다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52
퓨ㅠㅠㅠ작가니뮤ㅠㅠㅠ안오는둘알고ㅜㅜㅜㅜㅜㅜㅜㅜ
9년 전
비회원39.35
미친.,,거뉴경이에여 미친...................대박 왜 안오나 기다리다가 포기했는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감사합니다 사랑해여 백현인 웅글ㄴㅡㅇ글 아쥬 좋네요 헤헤 하트하트 피씨방이라 곧 꺼야돼여 ㅠㅜㅡㅠ 바이바이 잘 지내세요 수능 잘 치구요 ㅠㅠ!!!!!!!!!!!!!
9년 전
꼬잉또오잉
저..저..수능안치눙..데....ㅠ0ㅠ...저....대학다닙니닷....ㅠ0ㅠ
9년 전
독자53
초코우유!!!!!!!!!!입니다
심장저격 탕탕 흐흐어ㅓ우ㅠㅠㅠㅠㅠㅠ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원래 능글맞긴했지만 더 능글맞아질것같네요!!!!!!와우!!!! 글잘보고가요!!!

9년 전
독자55
하ㅠㅠㅠㅠㅠㅠㅠㅠ이거정주행하느라죽는지알앗지만이거보면서시간가는줄도모르고읽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하...너무좋아요...설렌다...
9년 전
독자56
그렇다는 말은..ㅎㅎㅎㅎㅎㅎㅎㄷ다음편은 불맠인가요?ㅎㅎㅎㅎㅎㅎ불맠이라니ㅎㅎㅎㅎ기대하고 있겠습니다!!!!!
9년 전
독자57
으아니ㅠㅠㅠㅠㅠ으아니오랜만이에요ㅠㅠㅠ변백현은여전히다정다가뮤ㅠㅠㅠㅠㅠㅠ구ㅏ여워ㅠㅠ
9년 전
독자58
아유우ㅜㅠ우느ㅜ뉴ㅜㅜㅇ무ㅕ야우뉴ㅜㅜ유ㅠ결혼ㅜㅠㅜㅠㅠㅠㅠㅜㅠㅠ아 이쁘다ㅠㅜㅠㅠ진짜 저 능글맞은ㅜㅠㅠㅠㅜ말투ㅜㅠㅠ뭐야ㅠㅠㅠ설레게ㅠㅜㅠ으아규ㅠㅠㅠㅠㅜㅠ진짜 오랜만이네야ㅠㅠㅜㅠㅠ신혼여행도 참...ㅎㅎ.ㅎ.ㅎㅎㅎ 좋으겟네ㅠㅜㅠㅠ빨리 애도 갖고 그랬음 좋겠다ㅠㅜㅜㅠㅠ진짜 전부 행복하게보인다ㅠㅠㅜㅠㅜㅜㅠㅜ빨리 저에게!!!!!신혼편을!!!!!달라!!!!화이팅이요~
9년 전
독자59
으어유ㅠ유뉴유유유딱풀이에오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완전설레 저렇게 능글 스럽게 받아치는거보면 내이상형이야 나랑결혼하자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60
결혼했구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백현이 질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빨리 애 가져서 키우는 것도 보고싶어요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61
결호누ㅜㅜㅜ결혼이라녀ㅜㅜㅜㅜㅜㅜㅜ얼마나 기다렸던 결혼이였는지ㅠㅠㅜㅜㅜㅜ돌와와주셔서 감사해요ㅜㅜ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62
돌아오셨군요ㅠㅠㅠㅠㅠㅠㅠㅠ 능글맞은 배켜니ㅠㅠㅠ오랜만에 보는 의사 백현인데 결혼....결혼이라뇨ㅠㅠ 심!쿵!
9년 전
독자63
쇼쇼/ 작가님 진짜 오랜만이예요 너무 보고싶었어요ㅠㅠㅠ
9년 전
독자64
오야에요! 요즘 인티를 잘안와서 글을 이제확인하네여 기다렷어요 작가님ㅠㅠㅠㅠㅠㅠㅠ 결혼햇구나ㅜㅠㅠㅠ 이제알콩달콩살일만남앗구나.. ㅠㅠㅠ 진짜이쁘다 ..이커플진짜부럽다....빨리다음편보러가야겟어요음흉ㅎㅎㄹ
9년 전
독자65
오 오랜만에 오셨다ㅠㅠㅠㅠㅠ진짜 짱재미있어여ㅠㅠㅠ드디어 결혼식더끝나고.....ㅇㅅㅁ......*^-^* 행복하게.잘 살겠죠?
9년 전
독자66
작가님완전오랜만이에요ㅠㅠㅠㅠ
9년 전
독자67
핫 작가님 곧불마크나오겧네욧ㅎㅎㅈㅅㄴㅈㅎ완전기대중~~~~~~음마잔뜩 껴서용ㅋㅋㅋ
9년 전
독자68
드뎌고대하던결혼ㅠㅠㅠㅠㅠ결혼해서도꽁냥꽁냥ㅠㅠ
9년 전
독자69
담편은불맠인가옇ㅇㅎㅎㅎㅎㅇ아기대..이제결혼식도끝나고 신혼여행이라니이이이이 담편보러갓레영
9년 전
독자70
변백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늘을유ㅣ해살앗냐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왜캐능글ㅇ능글하실까오늘따랔ㅋㅋㅋ
9년 전
독자71
저 수능끝나고 와서 지금 못보던거 다 정주행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짱짜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꼬잉또오잉
아유 언능 읽어용!!!!
9년 전
독자72
신혼여행을 위해 일생을 사신분마냥 ㅋㅋㅋㅋㅋㅋ 너무 웃겨요
아아 드디어 결혼을 하는 군요. 종대가 수고가 많네요 ㅋㅋㅋㅋ
김종인이랑 인턴이랑 사귀는 건가요??

9년 전
독자73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드디어결혼이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74
결혼 했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76
허루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배켜니ㅠㅠㅠㅠㅠ ㅠ귀야워ㅠㅠㅠ
9년 전
독자77
백현이가 눈물 닦아주면 맨날 울수있어요 ㅠㅠㅠ나레기 눈물도 좀 닦아주련 ㅠㅠ..
9년 전
독자78
변백현//////이런부끄부끄부끄이재는애낳을땐그요요요요
9년 전
독자79
에헤헤헤헤헤헤 헤헤헤헤헷에메
결혼했어요 결혼!!!!!!종인이랑 간호사랑 손잡고!!!이이이이이!!!!

9년 전
독자8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신혼여행을 위해 지금까지 살아온 변백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81
애낳고길러봐욬ㅋㅋㅋㅋㅋ드디어 결!!혼!!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부끄ㅎ..
9년 전
독자82
아휴 드디어 정지가 풀렸어여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다음편 기대하고 보러갈게요ㅇㅅㅁ
9년 전
독자83
밤에뭘하길래..?ㅎ(음흉)
9년 전
독자84
다음화기대해도ᆞ되는거져..!그런거져?ㄲㅋㅋㅋㅋ
9년 전
독자85
ㅜㅜㅜ 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아행벅해 ㅜㅜㅜ우루ㅜㅜㅜㅜ왜 내가 행복하지..ㅎ.ㅎ.ㅎㅎ,ㄹ흐ㅡㅎ흐흫훌루흐르ㅡ르르흐흐흫 좋다 둘이 평생 행쇼!
9년 전
독자87
우아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결쇼결쇼퓨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8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드디어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조으다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89
하핳ㅎㅎㅎㅎ얼른다음편 읽으러가야겠어용ㅋㅋㅋㅋㅋㅋ완전꿀잼ㅠㅠㅠㅠㅠㅠㅠㅠ완전설레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짜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90
ㅠㅠㅠㅠ결혼결혼ㅠㅠㅠㅠㅠㅠㅠ엉엉ㅠㅠㅠㅠㅠㅠㅠ드디어 기다리고기다리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세삼 백현이가 많이..참았나봐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능글맞긴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91
드디어결혼한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92
꺄하아하아아아아좋아좋아ㅠㅠㅠ
9년 전
독자93
ㅠㅠㅠ백현이 ㅠㅠㅠㅠ종대같은친구짱이다
9년 전
독자94
으아우아유유ㅠㅠㅠㅠㅠㅠ어머나
9년 전
독자9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능글맞은거봐요 어머 종인이랑 후배도 사구리는구나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하하하 정말 잘읽ㄱ고갑니다!!
9년 전
독자97
아ㅠㅠㅠㅠㅠㅠ정말 내가 결혼하는 것 같이 웃음이 나고 행복한 걸까요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98
으아구ㅜㅜㅜㅠㅠㅠ결혼......흐어..제가왜다 떨리고 심장이쿵쾅거리는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ㅠㅜㅜㅠ그리고 의심미한 발언까지하고.....다음편빨리보러가야겠어요....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9년 전
독자99
헐헐헐헐ㅠㅠ드디어 겨론!!! 신규랑 종인이..ㅎㅎㅎㅎ행쇼스멜이 난다했어!"!!!!!!종대는요..ㅠㅠ종대짝...ㅠㅠㅠㅠㅠ은 저><
9년 전
독자100
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결혼했데요!!!!! 오래 잘살아이죠!
9년 전
독자101
흡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ㅜㅜㅜㅠㅠㅠㅠㅠㅠㅜㅠㅠㅜㅠㅜㅠㅠㅠㅜㅜㅠ
9년 전
독자102
어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음이기대되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진짜결혼오예!!!!!!!!!!!
9년 전
독자103
ㅋㅋㅋㅋㅋㅋ와 곧 불맠 볼수있는건가요....ㅎㅎㅎㅎㅎㅎㅎ
9년 전
독자104
기대된당 호홓ㅎㅎㅎㅎㅎㅎㅎ
9년 전
독자105
ㅋㅋㅋㅋㅋㅋㅋㅋ변백현너도남자구낰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06
그날만을 기다린 사람처럼 왜그래^^ 근데 나도 기대되는구마잉
9년 전
독자107
요워후!!!!!!!!!기대되네여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08
이제 드디어 불맠을 볼수있는건가~? 흐흐흐흐훗 ㅋㅋㄱㅋ
9년 전
독자10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치겠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변백현ㅋㅋㅋㅋㅋ오늘만살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1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달달하당ㅋㅋ
9년 전
독자111
아핡핡라아앙핡핳ㄹㅎ핧ㄹ아아아핡하하하하하ㅏㅎ탘ㅎ캌ㅎㅋ카캬캬캬캬캬컄ㅋㅋㅋㅋ켘케ㅔ켘케케켘케케켘ㅏㅣㅋ캬캬컄ㅋㅋㅋㅋ케켘케ㅔㅋ케켘ㅋ 매우기대가되는군 다음편..흐흐흐흐흫흐 정말.기대가되는군다음편 ㅣ.하하하하하하.정말무지기대가되는군다음편 오호홍ㅎ오옿호홍하하하핳~~~~~~!
9년 전
독자112
ㅜㅜㅜㅜㅜㅜ므ㅓ이리능글거린대요ㅠㅠㅠㅠㅠㅠ절귀야아주그냥..ㅜㅜ구ㅏ여우ㅜㅠㅠㅠㅠ배켜니ㅠㅠ
9년 전
독자113
오오오오오오드디아결혼!!!이젠 제발 싸우지말고 질살기를
9년 전
독자114
아 저 능글 변백현ㅋㅋㅋㅋㅋㅋㅋㅋ 나 원래 과묵한 남자가 이상형인데 바뀔 거 같아 진짜 이렇게 설렐 수 없다ㅠㅠ
9년 전
독자115
오호옿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드디엏ㅎㅎ홓드디엏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9년 전
독자116
어멐ㅋㅋㅋㅋㅋㅋㅋㅋ기대되욯ㅎㅎㅎㅎㅎㅎㅎㅎ우리백현이능글거린다...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귀여워
9년 전
독자117
오모오모 ㅎㅎㅎㅎㅎㅎ 부끄럽다 ㅎㅎㅎㅎ
9년 전
독자118
와 드디어 결혼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종인이랑 신입간호사는 언제 그렇고 그런 사이가 된거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1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능글거리는거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드디어 결혼하네!!ㅠㅠㅠㅠ짱 축하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20
엄어머어머!!!!!!! 아!!!!!! 애얘기갘ㅋㅋ 작가님께서""! 조심스럽게 ㅂ...불맠... 기대해볼게요.. (부끄) 둘이 진짜 결혼을 ㅠㅠㅠㅠㅠ 하다니ㅠㅠㅠㅠㅠ 너무 행복하여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21
꺄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변백현저능글거림진짜ㅠㅠㅠㅠㅠㅜㅠㅠㅜ선덕선덕내가아주미친다너때문에ㅣ
9년 전
독자122
어멓ㅎㅎㅎㅎ호호허허홓 다음화인가~~룰류
9년 전
독자123
헐...ㅋㅋㅋㅋㅋㅋ어떻게햌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24
장난아니게달달하당ㅋㅋㅋㅋㅋㅋ드디어 불맠을 보네영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25
ㅋㅋㅋㅋㅋ변백현ㅋㅋㅋㅋ 다은편기대합니당ㅋㅋㅋ
9년 전
독자126
드디어 결혼했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27
어머제눈에음마가흫ㅎ흐흐흐흐흐흫
9년 전
독자128
헐ㄹ 드디어 결혼을 한건가요!!!!! 대박!!!!
9년 전
독자129
이제 결혼도 했으니ㅎㅎㅎㅎㅎㅇ신혼여행가곻ㅎㅎㅎㅎㅎ
9년 전
독자130
훠우!!!!기대된다!!!!!!엄청 기대된다!!!!
9년 전
독자131
아 종대가 교수님한테 잘지내셨죠오? 하는뎈ㅋㅋㅋ 그 종대가 려욱맘한테 했던게 생각이 딱났어욬ㅋㅋㅋㅋ아 음성지원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결혼이다 ㅠㅠㅠㅠ불맠을 볼수있은건가요(의심미)
9년 전
독자132
앜ㅋㅋㅋㅋ냐가 미치게ㅆ다 변백현 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33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변백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드디어결혼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34
와ㅠㅠㅠㅠ드디어결혼 ㅠㅠㅠㅠㅠ신혼여행 기대되네옇ㅎㅎㅎ
9년 전
독자135
다음편 짱기대되욬ㅋㅋㅋㅋㅋ그나저나 종인이랑 그 여자후배 뭔가 잘될거 같은ㅋㅋㅋㅌㅌ
9년 전
독자136
으아아아!!백현이 능글능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좋아ㅠㅠ
9년 전
독자137
데헷 예헷 오호랏 이에에에에ㅔㅔㅔㅔㅔ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38
꺄꺄갸갸갹갸갸갸ㅑㅑㅓ갸ㅑㅓㅑㅑㅑㅑ 완전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 이 다음편 불맠?.....아이부크......
9년 전
독자140
우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41
ㅋㅋㅋㅋㅋㅋㅋ이제 백현이...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42
그럼 불타는 밤을...?(워~~~~후~~~~)
9년 전
독자143
아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44
드디어결혼ㅋㅋㅋㅋㅋㄱㅋㅋㅋ♡♡♡♡
9년 전
독자145
결혼!!!! 긴여정끝에 겨론!!!!!!!!!!!!!!!!!!! 오늘도 잘보가여! 불타는밤을 보낵ㄹ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46
행성

허류ㅠㅠㅠㅠㅠ드디어 결혼식을 ㅠㅠㅠㅠㅠㅠㅠ 종인이랑 후배 둘에게서 ㅋㅋㅋㅋ의미심장한 느낌잌ㅋㅋㅋㅋㅋㅋㅋㅋ 능글맞은 백현이 ㅋㅋㅋㅋㅋㅋ 신혼여행을 위해 일생을 사신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47
와ㅠㅠㅠㅠ드뎌 결혼했네여ㅠㅠㅠㅠㅠㅎㅎㅎㅎㅎ
9년 전
독자148
꺄ㅋㅋㅋㅋㅋㅋㅋㅋㅋ드디어신혼여행을ㅋㅋㅋㅋ불맠볼수있나여ㅋㅋㅋㅋ백현이닮 은아들딸ㅠㅠㅠ언능보고싶네요
9년 전
독자149
ㅠㅠㅠㅠ아 결혼 ㅠㅠㅠ 제가 다 넘 햄복하네요 ㅠㅠㅠ종대는 끝까지 다정... 그리고 후배둘은......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폴인러브~~~~~~~~~~~~♡ 너무 설레요! 잘 읽고가요!!!
9년 전
독자150
앜ㅋㅋㅋㅋㅋㅋㅋ변백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웃곀ㅋㅋㅋㅋㅋㅋㅋ마저마저 그랬어ㅜㅜ결혼할때까지참아주다니진짜감동 ㅜㅜ글구종대야ㅜㅜ니가짱이다ㅜㅜ
9년 전
독자151
결혼까지골인!!!!!!아싸
9년 전
독자152
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능구렁이 백현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귀여웤ㅋㅋㅋㅋㅋㅋ종대는 가끔 불쌍하기도.. 언제 연애해 종대야? 너도 얼른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53
드디어 결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54
백현아!!!!!! 이제 니 꿈은 하나하나 이뤄지기 시작했어!!!!!! 워후!!!!!!!!
9년 전
독자155
종인이랑신입이랑잘되나보ㄱ다
9년 전
독자15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음편이 매우 기대되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싸 걀혼
9년 전
독자157
어멐ㅋㄱ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58
역시 능구렁이 변백현ㅋㅋㅋㅋㅋㅋㅋㅋ신혼은 역시 불맠이죠ㅋㅋㅋ
9년 전
독자159
와ㅋㅋㅋㅋㅋㅋ 진짜 결혼했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60
워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래서 다음편은 불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61
다음퍈은??????(의심미)
작가님사랑합니다!!!!!!진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이런글써주시는작가님은럽

9년 전
독자162
결!!!!혼!!!!이제 불맠만 보면 되는거얏!!!!!
9년 전
독자163
어머.......ㅎㅎㅎ다음편 기대할께요
9년 전
독자164
아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능글맞은 백현아 ㅜㅜㅜㅜㅜㅜ하... 어쩜 ... 참
9년 전
독자165
아 짜증나 자꾸 입꼬리가 올라가잖앟ㅎㅎㅎㄹㄹ아 왜 자꾸 비실비실 웃음잏ㅎㅎㅎㅎ행복해ㅜ죽네ㅠㅠㅠㅠ
9년 전
독자166
신혼여행....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기대하고 다음편보러갑니다♥♥♥♥♥
9년 전
독자168
드디어....^^(음흉)
9년 전
독자169
작가님 뚜루뚜뚜 저런 애인 있으면 행복 하잖아요ㅠㅠ 죽겠다 행복해서 상상되요 막
9년 전
독자170
ㅎㅎㅎㅎ작가님 과정보여주세여ㅎㅎㅅ켤과말고 과정ㅎㅎ
9년 전
독자171
그래조홯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오눌을기다렸어~(짝짯)
9년 전
독자172
워후!!!!!!!!!!!!!변백현나이스!!!!!!!!!!!!!결혼이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드디어결혼을했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73
결혼이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다음은아기겠죠??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9년 전
독자174
어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기대된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9년 전
독자175
드디어결휸 ㅠㅜㅠㅠㅠㅠㅠㅠ 으어 왜 제가 더 좋뎤ㅋㅋㅋㅋ
9년 전
독자176
그럼다음편은당연히불마크....?
9년 전
독자177
아싸다음편!아예!
9년 전
독자178
불맠가낭5?ㅋㅋㅋㅋㅋㅋ아능글/
9년 전
독자179
어머멓ㅎㅎㅎㅎㅎ백현앜ㅋㅋㅋㅋㅋㅋㅋ이제참지말으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80
ㅠㅠㅜ진짜좋다
9년 전
독자181
헐헐헐ㅠㅠㅠㅠㅠㅠㅡ
ㅏ도결혼하고싶다ㅠㅠㅠㅠㅠㅣ

9년 전
독자182
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주그냥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날잡았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83
어이구 설레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84
두근두근 !!!하하하하ㅠㅠ부럽네요 그나저나ㄱ김종인ㅎㅎ
9년 전
독자185
ㅋㅋㅋㅋㅋㅋ오모...ㅋㅋㅋㅋ다음편이나 다다음편 얼른 봐야겠네요..ㅋㅋㅋㅋ
9년 전
독자186
침대에서부끄부끄놀이하려고오?♡
9년 전
독자18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늘만을 기다렸다 이런건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88
능글능글...현이짱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89
ㅜㅜㅜㅜㅡ결혼!!!드디어 결혼ㅜㅜㅜㅜㅡㅋㅋㅋㅋㅋ백현이 능글맞아요ㅋㅋ ㄲ
9년 전
독자190
그래 이다음을위해 나는살아왔지! 기대된다! 워후!
9년 전
독자191
아 진짜 보는 내내 함박웃음.......아 행복하다 애들아 이제 싸우지말고 잘 살아
9년 전
독자192
백현이도 남자였어요 남자!! 붂흐!! 신입이랑 인턴 이리 귀여울일입니까 ㅜㅅㅜ
9년 전
독자193
오 드디어 불맠인가요 기대중헿헿ㅎㅎㅎ
9년 전
독자194
어제ㅇ새벽부터 쭉 봤어요! 처음본건데 진짜 재밌고 스토리도좋고 보는 내내 웃고ㅎㅎ 백현이 가#최앤데 성격도잘맞춰서써주시고 너무좋아요!
9년 전
독자195
하...드뎌 결혼했구나ㅜㅜㅡㅜㅜㅜㅜㅜㅡㅜ축하한당ㅜ도ㅜㅡ종대는 끝까지 운전해주넹ㅇ
9년 전
독자196
으아ㅠㅠㅠㅠ드디어 결혼을 했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종대가 고생이 많ㅇ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제 곧..!!!!ㅋㅋㅋㅋ
9년 전
독자197
헐변백현완전설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98
이제 44편만에 불막 볼스ㅡ있는거에요?ㅋㅋㄲㅋㅋㅋㅋㅋ켘켉ᆞ거ᆞ겈ㅋㅋㅋㅋㅋ죄송해요.
9년 전
독자199
다음편은꼭그거길...ㄱㄱㄱㄱㄱㄱㅋㄱ ㄱㄱㄱ가아안혹가다한번씩나와주세요♥
9년 전
독자20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변백현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늘만 산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201
글내려주시죠 이 분 신혼여행에 인생베팅하셨답니다ㅋㅋㅋㅋㅋㅋㅋ거~의 하루살이급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202
오늘은!!!!절대!!!!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세싱엫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다음편시급해용ㅎㅎㅎㅎㅎㅎ
9년 전
독자203
어머어머어머어머어머어머어머엄어변백현어머어머러머
9년 전
독자204
대박...... 드디어 결혼이라니ㅠㅠㅠㅠㅠㅠ
왜 내가 다 설레지 ㅠㅠㅠ

9년 전
독자205
워후!!!!!! 불맠가득한 백현이 가나요~~~~? 호우!!!!
9년 전
독자206
어머어머...햏... 왜케 부끄러워지죠...ㅎㅎㅎㅎㅎ 빨리 다음 편 봐야겟어옇ㅎㅎㅎㅎㅎ
9년 전
독자207
드디어!!!결혼!!! 끼야호!!! 으으 백현잌ㅋㅋㅋㅋㅋㅋ능글맞은거봐
9년 전
독자208
능글능글ㅋㅋㅋㅋ 백현이가 많이 참았네 참았어ㅋㅋㅋㅋ
9년 전
독자210
결혼했어 둘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신혼여행 기대하겠습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11
ㅋㅋㅋㅋㅋㅋㅋㅋ이건ㄴ커ㅓㅋㅋㅋㅋ웃어돜ㅋㅋ꼭ㅋㅋㅋㅋㅋㅋ ㅎㅎㅎㅎㅎㅎ하면서 웃어야할거같은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 능그렁이 자식ㅋㅋㅋ잘읽거가요
8년 전
독자212
어머머머머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8년 전
독자213
ㅎㅅㅎ 다음편응 바로 볼수잇어 행복한 순간잉네어ㅠㅠㅠㅠ
8년 전
독자214
힛ㅎㅎㅎㅎ너만기다려써???나도기다렸어ㅓㅎㅎㅎㅎㅎㅎㅎㅎㅎ새색시같다백혀낳ㅎㅎㅎㅎㅎ
8년 전
독자215
능구렁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16
우와우와 지금까지 모든편 다 재밌고 기대됐는데 다음편부터는 더 기대되용!!!
8년 전
독자217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얼른다음화로..ㅎㅎㅎㅎㅎㅎ
8년 전
독자218
와진짜 결혼 !! 진짜 내가다설레옅 ㅠㅠㅠ
8년 전
독자219
아 빨리 다음 편 보고 싶다 두근거려ㅜㅜㅜㅜ 윽 백현아ㅜㅜㅜㅜ
이젠 남아나는 심장도 없네요ㅠㅠ

8년 전
독자220
꺄륻.... 드디어ㅡ..!! 드디더@!!!!!! 꺄로로로로로롤로로로록
8년 전
독자221
이거이거다음편이 매우 아찔아찔하고 판타스틱할것만 같구만유ㅎㅎㅎ아주 의미심장해ㅎㅎㅎ
8년 전
독자222
오늘~? 뭐하려고~?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파뤼투나잇
8년 전
독자223
어머 빠리다음편보러가야겠다^^(음흉)
8년 전
독자224
하 빨리 다음편읽으러 가야겠어요 현기증나네요히히히히히히히히히
8년 전
독자226
어머어머 ㅇㅅㅁ가 잔뜩하네요!! 결국 종인이는 신규랑 되는건가요..
8년 전
독자227
백현아 그렇게 노골적이면 내가 참 좋앟ㅎㅎㅎㅎㅎㅎㅎㅎㅎㅋㅋㅋㅋㅋㅋㅋㅋ하긴 맞아 내가 저 인턴이랑 그럴줄 알았어
8년 전
독자228
오모오모오모오모 백혀낳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근데 왠지 신규랑 종인이 이어질삘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29
와 드디어 결혼이다ㅋㅋㅋㅋㅋㅋ아어쩜좋아 너무좋아요ㅠㅠㅠㅠㅠ알콩달콩한 신혼생활 기대되네요ㅋㅋㅋ싸우기도하고ㅎ 근데 김종인이랑 신입이랑 이뤄질줄알았어요 아 이커플도 되게 귀엽겠다ㅋㅋㅋ갈수록 재밌어요진짜ㅠ
8년 전
독자230
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변백현ㅋㅋㅋㅋㅋㅋㅋ오늘만산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31
끄어ㅓ어ㅓㅏ 빈짴ㅋㅋㅋㅋ아 결혼식날이 피크네여ㅠㅠㅠㅋㅋㅋㅋ다 나오고ㅠㅠㅠㅠ진짜ㅠㅠㅠ하나하나 다 귀엽규ㅠㅠ백현이 질투하는거 왜 구엽죠?ㅠㅠㅠ아 귀여워서 사망하겠네ㅠㅠㅠㅠ종대 축가라니ㅠㅠㅠ아 이런거 진짜ㅠㅠㅠㅠㅠ두고두고 남겨서 봐얗요ㅠㅠㅠㅠ종대축가ㅠㅠㅠㅠ아ㅜㅠㅠ그리고 첫날밤이라니^^! ! 지금까지 버텨온 백현이가 대단ㄴ...진짜 대단한거같아요....그런 이ㅔ부터는 ㅎㅎㅎㅎㅎ허ㅓㅓㅎㅎㅎㄹㄹㄹㄹ
8년 전
독자232
워후!!!!!다음편 기대됩니다♡
8년 전
독자23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이구 능구렁이
8년 전
독자234
드디어시작이다!!!!!
8년 전
독자235
절대!!!!놓치지않겠어!!!!!!ㅎㅎㅅㅎㅎㅅㅅㅎㅎㅅㅎㅎㅎ백현이화이팅!!
8년 전
독자236
와 저 결혼식은 오글거릴까봐 다른 글들은 다 안 봤는데 작가님글은 그저 예쁘고 사랑스럽네여 사스가 작가님..♡♡♡
8년 전
독자237
헐 세상에 마상에 다음화가 매우매우 기대되는군요..ㅎㅎㅎㅎ흐흐흐흐ㅡ흫ㅎㅎ
8년 전
독자238
아 제발.. 백현아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아ㅡ설렘사로 주금
8년 전
독자239
ㅎㅎㅎㅎㅎㅎㅎ세상에마상엫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8년 전
독자240
ㅜㅜ드디어 결혼했다ㅜㅠㅠ신혼여행 재밌게 보내구오렴ㅜㅜㅜㅜ
8년 전
독자241
결혼했다!!!!!! 아 둘이 너무 행복해보여서 내 기분이 다 좋당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8년 전
독자242
드뎌결호누ㅜㅜㅜㅜㅜㅜㅜ좋다
8년 전
독자243
능ㄷ글현이가나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와카시쥭습니다ㅠㅠㅠㅠ
8년 전
독자244
ㅎㅎㅎㅎㅎㅎㅎㅎㅎ어머낳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다음편이 시급합니닿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8년 전
독자245
유ㅡ
8년 전
독자246
와...드디어 결혼 했네...축하해!!!!백현이도 여주도 결혼해서 싸우면 안돼ㅜㅜ
8년 전
독자247
워~~후~~드디어 결혼인가요신혼여행인가요(두구두구두구)흐흫 미래인이라 담편 기다리면서 심장 쫄 필요는 없지만 엄청 기대되요!!으앙 다음편 넘어갑니다!!
8년 전
독자248
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처음부터 정주행 중인데 질리지가 않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결혼했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49
으어......설레쟈나.........
8년 전
독자250
어머어멐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얘가 못하는 말이없어ㅋㅋㅋㄲㅋㅋㅋ(이불킥)김종인은ㅋㅋㅋㅋㅋ화이팅이요랰ㅋㅋㅋㅋㅋ앜ㅋㅋㅋㄱㄲㅋ너무 귀여워ㅠㅠㅠㅠㅜ
8년 전
독자251
와 솔직히 장난 없다 이번에ㅋㅋㅋㅋㅋㅋㅋ 짱잼!!!!!!!
8년 전
독자252
허니믄베이베~~~~~꺄갸갸가각ㅂ끄허
8년 전
독자253
와변백현ㅜㅜㅜㅜㅜㅜ말하는거봐진짜ㅜㅜㅜㅜㅜㅜㅜㅜㅜ아진심 설렌다ㅜㅜㅜㅜㅜㅜ아저능글능글한거봐ㅜㅜㅜㅜㅜㅜ그냥진짜귀엽고 설레요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54
이제첫날밤인가요~!??
8년 전
독자255
결혼이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허류ㅠㅠㅠㅠ
8년 전
독자256
결혼이라니ㅠㅠㅠㅠㅠ너무 좋당ㅎㅎㅎㅎ너무 능글능글하다ㅠㅠㅠ그래서 더 좋아용ㅎㅎㅎ
8년 전
독자257
헗럴ㄹ헐ㄹ헝!!!!!!백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대박이야ㅓㅠㅠㅠㅜㅜㅜ대박이다
8년 전
독자258
아 너무 기대된당왛흫ㅎ 백현이 이녀썩 ㅎㅎㅎ다음편 설렘사 죽음 할듯 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59
헝..나는 종인이 커플이 젤 충격적이야 ㅠㅠ 언제 이렇게.. 발전을..대견하다!
8년 전
독자260
하..... (광대승천) 둘이 결혼 했대요 여러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풍악을 울려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후 진짜 알콩달콩 오래 오래 둘이 살아요....... 응원할테니까.... 흐엥.... 신입들ㄹ 정말 귀여워서 미치겠는 부분 다들 인정? 인정하시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정말로 귀엽네요 종대도 대박 대박 착하고ㅠㅠㅠㅠㅠㅠㅠ 그냥 다 사랑해요 ㅠㅠㅠㅠ 작가님도 사랑합니다..(작게 하트를 날린다)
8년 전
독자261
어머어머어머 다음편 기대된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ㅋㅌㅋㅌㅌㅌㅌㅌㅌ
8년 전
독자262
워훠~~~~후~~~~드디어 신혼여행쓰~~(므흣)
8년 전
독자263
엏ㅎㅎㅎㅎㅎㅎ백현이넣ㅎㅎㅎㅎㅎㅎㅎ 드디어결혼이라니...ㅠㅠㅠ쩔어...
8년 전
독자264
워후훈우허ㅏㅎ;아러아싸!!!!!!!!!!!!!!!껼혼!!!!!!!!!!!!
8년 전
독자265
좀 있음 불맠나오는건가요~^-^(흐뭇)
저 지금 기대 만빵하고있습니다 작가님ㅎㅎㅎㅆㅎㅎㅎ77ㅑ~!

8년 전
독자266
어머머머머 백현아 . . . . . . . . 백현이 남자네 남자 ㅎㅎ
8년 전
독자267
생각해보니 그렇네요 여주랑 백현이나이에..흐흫..!!!종대는 여전히 고생이 많구나ㅎ
8년 전
독자268
여주가 울때 저도 살짝 눈물이난건 뭐죠ㅠㅠㅠㅠㅠ
신혼여행! 드디어 백현 여주 커플이 역사적인 순간을 만들시간인가요?ㅎㅎㅎ

8년 전
독자269
백현이ㅎㅎㅎㅎㅎㅎ숨겨져있던음마가.....
8년 전
독자270
어머...ㅎㅎㅎㅎㅎ 좀있다가마저해야겠네 그 이야기늖ㅎㅎㅎㅎㅅㅎ
8년 전
독자271
흐흐.. 이제 드디어...ㅎㅎㅎ? 불마크가!?!??! ㅎㅎㅎㅎ
8년 전
독자272
그래조니니랑 신규랑 사귈것 같았어 ㅂㅡㅂ
8년 전
독자273
오늘은 그냥 못자는게 당연한거 아닌가여ㅎㅎㅎㅎㅎㅎ호
8년 전
독자274
으앙아야갸갸ㅏㅇ!!!!!!!!!!!!신혼여행기대듀ㅐ낟다!!!!!!
8년 전
독자275
이제 신혼여행가는구나ㅠㅜㅠㅜㅜ그래!!!!!!백현이!!!!!!!!화이팅!!!!!!!!
8년 전
독자276
77ㅑㅜㅜㅜㅜㅜ백혀나ㅜㅜㅜㅜㅜ으아ㅜㅜㅜㅜㅜ결혼하고ㅜㅜㅜ이젠 첫날밤인거야??하ㅜㅜ
8년 전
독자277
신혼여행ㅎㅎㅎㅎㅎㅎ
8년 전
독자278
드뎌 신혼여행ㅋㅋㅋㅋㅋㅋㅋ꺄ㅑ갸갸꺄 변백현 미니미 기대합니다
8년 전
독자279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기대됩니다 다음펺ㅎㅎㅎㅎㅎㅎㅎㅎㅅㅎㅎㅎㅎㅎㅎㅎ
8년 전
독자280
초코예요!!

ㅋㅋㅋㅋㅋㅋㅋㅋ변백현ㅋㅋㅋㅋㅋㅋㅋㅋ못하는 말이없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불질러보는거야!!

8년 전
독자281
훠우 둘이 넘예뻐요진짜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82
이야 파란만장한 커플 결국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83
세상에세상엫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진짜 대박이다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8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86
신혼여행가야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설렌당ㅎㅎㅎ
8년 전
독자287
와웅ㅠㅠㅠㅠㅇ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결혼으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8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변백현ㅋㅋㅋㅋ남자다잉!~~!~
8년 전
독자289
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변백혀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90
어머어머어머어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91
어멓ㅎㅎㅎㅎㅎ
백현이 감사합니다 라고 하는거 진짜 설렌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92
ㅠㅠㅠㅠㅠㅠㅠ세상에 너무 설레요ㅠㅠㅠㅠㅠ 얼른 다음화 읽으러갑니다ㅜㅜㅜ
8년 전
독자293
러브러브♡♡@@@♡@♡@♡♡@♡@♡@♡@♡@♡@♡@♡
8년 전
독자294
ㅠㅜㅠㅠ결혼이라니ㅜㅠㅠ 달달해요ㅠㅜㅜㅠ 다들 능글맞아서 귀엽기도하고ㅋㅋㅋㅋㅋ 다들 짱인것 같아요ㅋㅋ
8년 전
독자295
ㅎㅎㅎㅎㅎㅎㅎㅎㅎ부끄러웡ㅎㅎㅎㅎ어머
8년 전
독자296
드디어 드디어!!!!!!!!!신혼여행을 가나요!!!!!!우어너어어어어어어어ㅓㅇ어어어
8년 전
독자297
드디어 결혼했네요!! 그렇다면 다음편은... 불맠인가요...ㅎㅎ
8년 전
독자298
응큼현이네ㅋㅋㅋㅋㅋㅋ 난 좋다♡
8년 전
독자299
응큼 밴혀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ㅠㅠㅠㅠㅠㅠㅠ드디어 결혼이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짱좋다
8년 전
독자300
정말 저 지금 보는 중인데 사랑스럽네여 포인트 내면서 볼 만하네요 정말 이런 글 올려주셔서 감사해요 열심히 볼게요 사랑해요 자까님 ❤️
8년 전
독자301
허허허허헣 내가 왜 이걸 이제야 봤을까 ㅠㅠ 어제부터 정주행중인데 설레서 쥬글꺼 같으니까 저희 집으로 앰뷸런스좀 불러주세여
8년 전
독자302
하...그래백현아ㅠㅠㅠㅠㅡㄴ드디어결혼을하는구나ㅠㅠㅠ행복하다진ㅏㅠㅠㅜㅡ
8년 전
독자303
아ㅠㅠㅠ진짜너무설레가지고계속마음다스리면서봤네요ㅠㅠㅠㅠ
8년 전
독자304
헐 ㅠㅠㅠㅠ결혼 ㅠㅠㅠㅠㅠㅠㅠ이제 달달만해라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ㅜ마저 정주행할게용
8년 전
독자305
결혼 ㅠㅠㅠㅠㅠ 진짜달달행휴ㅠㅠ퓨퓨ㅠㅠㅠㅠ
8년 전
독자306
이거 정주행하는데 너무 재미잇어여ㅠㅠㅠ
8년 전
독자307
아진짜재밌아요ㅠㅜㅜㅜㅠㅠㅜ괜히 사람들이 정주행하는게 아니네요ㅜㅠㅠㅠㅠ
8년 전
독자308
아흑ㅠㅠㅠㅠㅠ드디어결혼ㅠㅠㅠㅠㅠ행복하다ㅠㅠㅠㅠ
8년 전
독자309
이제 신혼부부니깐 ㅠㅠㅠㅜㅠㅜㅜㅜ쿰쿰쿰ㅋㅋㅋㅋ
8년 전
독자310
정주행하고 있는데 너무 재미있어요ㅜㅜㅜㅜㅜㅜㅜㅜㅜ!!! 작가님 짱짱
8년 전
독자311
아변백현음흉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후설렌다ㅠㅠㅠㅠ♥♥
8년 전
독자312
정주행중'ㅅ'~♡ 역시 또 봐도 재밌어요ㅠㅠ
8년 전
독자314
능글능글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315
우와 드디어 결혼!!!!!!!!!!!!! 오늘을 위해서 기다려왔구나!!!!!!!!!!!
8년 전
독자31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종인이랑 신입 뭔가 꽁냥꽁냥 잘 어울린다....
8년 전
독자317
ㅠㅠㅠㅠㅠㅠㅠㅠㅠ내가 결혼하는 기부니야
8년 전
독자318
아ㅠㅠㅠㅠㅠㅠ너무 설레서 심장이 녹을꺼같아요!!
8년 전
독자319
아 백현이 너무좋닿
8년 전
독자320
아아아아아아아악드디어
..ㅎ.....

8년 전
독자322
77ㅑ 넘 설레 ㅠㅠㅜㅜㅠ 죽게따ㅠㅠㅠㅜㅠ♤♡♡
7년 전
독자323
백현이랑 결혼한다니 ㅠㅠㅠㅠㅠㅠㅠㅠ 넘 설레오 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324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완전설렌다짖짜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325
이걸 지금봤다니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326
정주행이용!!
7년 전
독자327
45화는 성인인증도 됐는데 볼 수 없는건가요ㅠㅠ?
7년 전
독자328
결혼이야ㅠㅠㅜㅠ 드디어 ㅠㅠㅠㅡ흑...감동적ㅠ 다음화 기대되구여~~~
7년 전
독자329
오랜만에 다시봐도 꿀잼ㅜ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330
ㅠㅠㅠㅠㅠㅠ크허우우유ㅠㅠㅠㅠ달달해 백혀나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331
정주행!!!
7년 전
독자332
흐엨ㅋㅋㅋㅋ재밌닼ㅋㅋㅋㅋㅋㅋ
7년 전
독자333
결혼해써ㅠㅠㅠㅠㅠㅠㅠㅠ완전 달달해요ㅠㅠㅠㅠ
7년 전
독자334
두근두근
7년 전
독자335
정주행!
7년 전
독자336
드디어결혼이다ㅠㅠ
7년 전
독자337
계속 정주행중인데요ㅜㅜㅜ꿀잼입니다ㅜㅜ
6년 전
독자338
아 이렇게 행복하니까 너무 좋다 괜히 막 결혼하고 싶고 ㅠㅠㅠㅠ 능글 거리는 백현이 ㅋㅋㅋㅋㅋㅋ
6년 전
비회원249.173
아니 이거 너무 설레는거 아닌가요ㅠㅠ 근데 인스티즈 로그인하려면 추천번호있어야 하는데 그거 어떻게 해요??
5년 전
독자339
정주행 하는 중 ~ㅅ~
5년 전
비회원181.170
예전에 봤던 글인데 정말 추억이네요... ㅎㅎ 잘봤습니다!
2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세라05.14 14:46
      
      
몬스타엑스 [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2 세라 05.14 17:56
몬스타엑스 [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세라 05.14 14:46
트위터랑 포스타입에서 천사님을 모신다가 많은데 그게 뭐야?1 05.07 16:58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번외편4 콩딱 04.30 18:59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72 꽁딱 03.21 03:16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 콩딱 03.10 05:15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54 콩딱 03.06 03:33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61 꽁딱 03.02 05:08
엑소 꿈의 직장 입사 적응기 1 03.01 16:51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45 콩딱 02.28 04:59
이준혁 [이준혁] 이상형 이준혁과 연애하기 14 찐찐이 02.27 22:09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53 꽁딱 02.26 04:28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7 걍다좋아 02.25 16:44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9 걍다좋아 02.21 16:19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45 꽁딱 02.01 05:26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33 꽁딱 02.01 01:12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0 걍다좋아 01.30 15:24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2 꽁딱 01.30 03:35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1 꽁딱 01.30 03:34
방탄소년단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그루잠 12.26 14:00
방탄소년단 2023년 묵혀둔 그루잠의 진심4 그루잠 12.18 23:35
샤이니 [샤이니] 내 최애가 결혼상대?182 이바라기 09.21 22:41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 콩딱 09.19 18:10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26 콩딱 09.16 19:40
지훈 아찌 금방 데리고 올게요5 콩딱 09.12 23:42
방탄소년단 안녕하세요 그루잠입니다9 그루잠 09.07 16:56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임창균] 유사투표2 꽁딱 09.04 20:26
급상승 게시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