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단편/조각 만화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강동원 김남길 성찬 엑소
꼬잉또오잉 전체글ll조회 39662l 11
모두가 잠자리에 들기 위해 전등을 끄는 시간, 여전히 밝게 빛나고 있는 곳이 있습니다. 바로 종합병원의 외과병동인데요, 이번에는 하루에도 수백명이 오가는 대형종합병원, 그 곳에서도 외과병동의 72시간을 담아보았습니다.


"선생님! 응급실로 내려가보셔야 할 것 같아요, 아, 외과에 베드 없으니까 소아과로 돌리라고 하세요, 아니요! 소아병동 레지던트쌤도 연결해드릴게요, 바로 보내드리면 되는거예요?"


전화기를 붙든 간호사선생님의 손이 분주해집니다. 급기야 대여섯개의 수화기를 한번에 연결시키기까지하는데요, 병동의 의료진들이 여기저기 바쁘게 뛰어다닙니다. 촬영팀이 끼어들어 질문을 할 수 조차 없는 긴박함에 눈에 띄는 한 분을 정해 무작정 따라가보았습니다.


"너, 타이연습 많이 했지? 내려가서 간단한 봉합하고 있어, 나는 처치실에 있을테니까 무슨 일 있으면 부르고, 응?"


하얀 가운을 차려입은 의사선생님이 엘레베이터를 탈 새도 없이 계단을 빠르게 뛰어내려가며 옆의 인턴선생님께 이것저것 할 일을 정해줍니다. 응급실 상황은 아직 보지도 않았는데 훤히 꿰고 있는 모양입니다. 


응급실에서의 일은 일사분란하게 처리됩니다. 응급실 가득 들어왔던 환자는 어느 새 자리를 잡고 하나 둘 처치가 되어나갑니다. 아까 보았던 그 인턴선생님인데요, 레지던트 선생님 말씀대로 열심히 봉합을 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이마에 땀방울까지 맺혔습니다.


"이런 일이 많은가요? 병동에서 응급실로 내려오는 일이?"

"..어, 저희 찍으시는 거예요?"

"네, 방금 촬영을 시작했는데 다들 많이 바쁘셔서.."

"그냥, 한달에 몇번은 이러는 것 같아요. 원체 응급실 인원이 적어서요."

"이제 익숙해지신 것 같아요."

"어..저는 들어온지 세달밖에 안되어서, 아직 익숙하진 않아요."


그러고보니 일사분란하게 움직이던 의사선생님들 틈에서 이 인턴선생님은 한 분만 졸졸 따라다니곤 했습니다. 

어, 그런데 큰일이 났습니다. 혼자 봉합을 능숙하게 하는가 싶더니 갑자기 중간에 끙끙거리기 시작합니다. 몇 번을 손을 튕기다 결국 레지던트 선생님을 찾아 나섭니다.


"저, 선배님.."


아까, 이 인턴선생님을 데리고 다니던 그 분입니다.


"왜, 무슨 일 있어?"


아까 보았던 깨끗한 가운은 붉게 얼룩져있었습니다.


"마지막 타이가, 자꾸 안돼서..'


인턴선생님이 풀죽은 목소리로 이실직고를 합니다. 그 말을 들은 레지던트 선생님이 헛웃음을 지어보이더니 바로 환자를 찾아나섭니다. 아까 인턴선생님이 도중에 멈춘 그대로 있는 봉합상태를 보더니 익숙하게 앉아서 마무리를 짓습니다. 


"너, 이따 보자. 올라가서 옷 갈아 입고 기다리고 있어."


레지던트선생님이 짐짓 엄한 표정을 짓지만 화가 난 것 같진 않습니다. 그것관 상관 없이 인턴 선생님의 어깨는 축 쳐져있는데요, 아무래도 아까 마무리의 실수가 걸리나봅니다.


"원래 봉합은 마무리가 힘든 건가봐요?"

"아니요, 아닌데..제가 손이 둔해서 유독 못해요, 타이만드는 걸."

"아까 레지던트선생님이 말씀하신 타이요?"

"네, 밤새워서 연습했는데 저 환자 경우에는 조금 꼬여있어서.."

"많이 피곤해보이세요."

"괜찮아요."


괜찮다고는 하지만 얼굴에는 이미 피곤이 내려앉아 있는 것 같습니다. 인턴선생님을 따라가다 엘레베이터 앞에서 아까 그 레지던트 선생님을 만났습니다. 피로 흥건히 물든 가운을 벗어 손에 쥔 모습입니다. 하지만 가운만이 문제가 아닌데요,


"선생님, 얼굴에 피 묻으셨어요."


결국 촬영팀의 막내가 의사선생님의 얼굴에 묻은 핏자국을 일러줍니다. 


"아, 감사합니다."


카메라 렌즈에 대뜸 얼굴을 들이밀어 핏자국을 확인한 선생님이 가운주머니에서 손수건을 꺼내 얼굴을 닦아냅니다. 귀여운 곰돌이 손수건이네요.


"저희 병동 찍을거 없는데, 어디가시게요?"

"선생님 따라가야죠."


무작정 따라다니기만하는 촬영팀에 함박웃음을 짓습니다. 방금까지 피튀기는 사투를 벌이고 온 분이라곤 생각치도 못할 얼굴입니다. 가운을 세탁실에 넣어둔 선생님이 새 가운을 꺼내 입습니다. 응급실에 있었다는 사실은 아무도 모르겠네요.


"일은 언제 끝나세요?"

"저는 끝났어요, 일이 좀 길어져서."

"아, 그럼 지금 어디가시는 거예요?"

"병동이요. 나이트 얼굴 좀 보고 가게요."


피곤해보이시는데, 새벽에 일하는 분들을 보러 가시나봅니다. 병동 데스크에 아까보다는 꽤 많은 분들이 모여있습니다. 


"한두번도 아니고, 조심하래도 자꾸 그러세요?"

"졸다보니까..죄송해요."

"저한테 죄송한게 아니구요!"

"왜 화를 내고 그래요."

"어, 웃어요? 웃어? 우스워요?"


간호사실 안쪽에서 작은 실랑이가 벌어집니다. 어, 아까 보았던 인턴선생님이네요. 손에는 작은 밴드가 귀엽게 붙어있습니다. 손에 묻은 피를 물수건으로 살짝 닦아내는 간호사선생님의 미간이 작게 좁혀져있습니다.


"다치셨나봐요?"

"어, 누구.."


갑작스런 카메라의 등장에 간호사선생님의 눈이 동그래집니다. 이 간호사선생님은 입사한지 일년이 채 되지않은 신규 간호사 선생님 입니다.  카메라를 본 인턴선생님이 머쓱하게 웃습니다.


"병동 촬영한대요. 선생님 화내는 거 방송 다 타겠네."


장난스런 인턴선생님의 말에 신규간호사선생님의 얼굴이 붉게 달아오릅니다. 수줍음을 많이 타는 성격이신가보네요. 


"왜 다치신거예요?"

"타이연습하다가 실에 베였대요, 일주일 전에도 이랬어요."


아까 연습한다고 올라가더니 그 사이 다쳤나봅니다. 작은 밴드를 검지손가락에 붙인 인턴선생님이 뒷목을 긁적이며 일어납니다. 작은 대화소리가 끊이지 않는 데스크로 나가보니 아까보았던 레지던트 선생님이 보입니다.


"일은 다 끝나신 거예요?"

"네, 피디님은 새벽에도 촬영하세요?"

"곧 다른 분이 오실거예요, 퇴근은 아직이세요?"

"조금 있으면 우리 병동 제일 미인이신 간호사쌤 오셔요, 피디님도 보실래요?"


넉살좋은 레지던트 선생님의 말에 옹기종기 모여있던 의료진들이 웃음을 터뜨립니다. 피튀기는 외과병동이라도 평화로울 때가 있긴 합니다. 


"어, 저희 병원에서 제일 예쁜 간호사선생님 출근하셨네요!"

"어,어? 뭐야? 뭐예요?"

"뭐긴 뭐예요? 김간 예쁘다는 소리 듣고 촬영나온거죠."


드디어 제일 예쁘다는 그 분이 도착을 했습니다. 촬영팀도 기대를 많이 했는데요, 기대를 저버리지 않을 만큼 미인이시네요. 


"어, 화장 아직 안했는데. 편집 해주셔야해요?"


수수한 민낯의 얼굴이 쑥쓰러운지 두손으로 얼굴을 가린 채 탈의실로 들어갑니다.


이렇게 밤과 새벽의 병동을 책임지는 나이트 업무가 시작됩니다. 이브닝과 나이트의 간격을 메우느라 잠시 복잡스러웠던 스테이션도 곧 조용해집니다. 비교적 인력이 적은 나이트의 시작을 4년차 간호사 선생님이 맡습니다.


출근할 때와 사뭇 다른 간호사선생님이 한쪽에 차트를 끼고 빠른 걸음으로 병실을 들어섭니다. 잠에 빠져든 환자들을 방해라도 할까 싶어 조심스러운 모습입니다. 살짝 손전등을 켜 이것저것 확인하던 간호사 선생님이 의아한듯 고개를 갸웃거립니다.


"어, "

"왜 그러세요?"

"주치의쌤이누구지..변백현,"

"아까 그 레지던트선생님이요?"

"네, 아까 잔다고 들어갔죠?"


빨간 펜을 꺼내들고 뭐라 표시를 하더니 다시 빠른 걸음으로 나머지 병실을 돕니다. 데스크로 돌아온 뒤 어디론가 전화를 거는가 싶더니 받지 않는 듯 수화기를 올려놓습니다.

결국 직접 당직실로 찾아나섭니다. 의사의 오더 없이 투약상태를 변경할 수 없는 상황이기에 이렇게 찾아가는 일도 흔하다고 합니다. 



"이런 일이 흔한가요? 퇴근한 뒤에도 불려가는 경우가?"

"레지던트때는 그냥 병원에서 생활하는 수준이에요. 지금 부르러 가는 선생님도 일주일은 집에 못들어가셨을걸요."


어두컴컴한 복도를 걸어 당직실에 도착했습니다. 곤히 자고 있는 레지던트 선생님의 뒷모습이 보이네요.


"쌤, 투약하신거 다시 좀 봐주세요."

"으음.."

"왜 세통을 넣으셨어요, 안 그래도 항생제때문에 두통있는 환자한테."


간호사 선생님이 살짝 어깨를 흔들어 깨웁니다. 조금의 잠투정 끝에 일어난 레지던트 선생님이 가운을 집어 입습니다. 눈에 잠이 한가득입니다.

병동에 도착한 선생님이 바로 투약상태를 체크합니다. 조금의 정적 끝에 잠긴 목소리로 조근조근 설명을 합니다.


"아아, 이 환자 오늘 급하게 수술 잡힌 것 때문에 항생제 더 넣은건데."

"아, 맞다.."

"그쵸? 내일 수술 전에 필요하면 진정제 조금 투여해요, 오늘 수술 잡히고 불안해하세요."


간호사선생님의 실수였나봅니다. 미안한 표정을 지어보이는 간호사 선생님에게 괜찮다는 듯 웃어보이는 레지던트 선생님입니다. 둘 사이의 기류가 평범하진 않습니다. 바로 결혼을 앞둔 예비 부부였던 것입니다.





날이 밝았습니다. 고된 새벽일을 마친 나이트 근무조가 인계준비를 합니다. 가장 긴장되는 순간이지요. 밤 사이 있었던 일을 모두 다음 근무조에게 넘겨준 뒤에야 일이 진행될 수 있을 테니까요.


"퇴근 시간을 한참 넘겼어요."

"퇴근 시간을 지키기는 힘들어요."

"힘들지 않으세요?"

"힘들죠, 집에 가서 자고 또 나와야해요."


부족한 잠을 보충하고 오늘 이브닝근무를 해야한다고 합니다. 아침에 퇴근해서 오후에 다시 출근하는 격이네요.


"의사 선생님은 안 보고 가시는거예요?"

"변백현쌤이요?"

"네."

"어차피 출근하면 봐요, 오늘 근무시간이 겹쳐서."


따로 데이트가 필요 없는 커플입니다. 이르다면 이른, 늦다면 늦은 잠을 청하러 간호사선생님은 발걸음을 재촉합니다. 









"푹 주무셨어요?"

"잠만 자다가 왔어요, 항상 이래요."


4년차 간호사선생님이 출근을 하십니다. 반가운 얼굴에 촬영팀이 아는 척을 했더니 밝은 웃음을 지어 보입니다. 피곤함이 조금은 가신 얼굴이네요. 출근시간을 한시간정도 앞둔 시각, 미리 도착한 선생님이 느릿한 걸음으로 탈의실로 들어갑니다. 병동에서는 찾기 힘든 느린 걸음입니다. 


"잠은, 좀 잤어?"

"네, 네? 네! "


병동 스테이션으로 돌아오자마자 신규 간호사선생님에게 인사를 건넵니다. 아직은 모든 게 얼떨떨한 신규 선생님이 씩씩한 대답을 하고서야 이브닝의 업무가 시작됩니다. 


"선배님, 이알에서 콜.."

"콜? 뭐라는데?"

"저, 그게 잘.."


어제 인턴선생님도 그러더니, 신규 간호사 선생님도 아직 미숙한 것이 많은가 봅니다. 단어를 잘 알아듣지 못하는지 다급하게 직속 선배를 부릅니다. 


"네, 외과 전달받았습니다."


한 손에 차트더미를 잔뜩 짊어진 간호사선생님이 뛰어가 수화기를 건네받습니다. 얼마 지나지 않아 수화기를 내려놓은 선생님이 다급하게 스테이션 안쪽으로 들어가 바구니에 이것 저것 챙겨담습니다.


"무슨 일이 생겼나요?"

"응급사고가 크게 났나봐요, 이틀 간격으로 아주.."

"또 외과에서 내려가시는 거예요?"

"아무래도 응급사고는 외과가 맡아야하니까요."


응급사고는 대부분 외과의 응급처치가 필요한 경우가 많기에 항상 응급실과 외과가 바쁘다고 합니다. 순식간에 외과 병동의 의료진 절반이 응급실로 빠져나갑니다. 외과병동에 남아있는 의료진들도 곧 닥쳐올라올 환자를 받을 준비를 하느라 눈코뜰새없이 바빠집니다.


촬영진은 응급실에서 외과로 환자들이 올라오는 과정을 담기위해 같이 내려가보았습니다. 보통 사람들이라면 당황할 상황에서도 의료진들은 익숙한 듯 자신의 일을 찾아 빠르게 움직입니다. 


"환자분, 정신이 드세요?"


의식을 잃은 환자들이 물밀듯이 들어옵니다.


"환자분, 여기가 어디예요? 성함이 어떻게 되세요?"


4년차답게 간호사선생님이 여기저기를 누비며 빠른 응급처치를 해나갑니다. 정신없이 달려가는 응급실에 반가운 얼굴이 한 분 더 보입니다. 빠르게 걸어오며 가운을 끼워입는 변백현 선생님입니다. 오늘은 연인이 반갑게 인사를 나눌 시간도 없습니다. 뒤에 인턴선생님을 달고 온 변백현 선생님은 들어오자마자 환자에게 달려가 처치를 거듭니다.


"이거 좀 빨리 믹스해줄래요? 오십 오십으로 세개정도 준비해주세요."


어제 보았던 신규 간호사선생님에 변백현 선생님이 빠른 속도로 주문을 합니다. 고개를 끄덕인 신규 선생님이 커다란 바구니에 조그마한 앰플 통을 가득 담아옵니다. 


"뭐야, 그거 믹스하래?"


김ㅇㅇ간호사선생님이네요, 아직도 신규 선생님이 혼자 하는 일에는 걱정이 많이 되나봅니다. 약물 통을 받아든 선생님이 신규선생님에게 다른 지시를 합니다. 정신없이 일한 탓인지 간호사 선생님의 머리는 많이 헝클어져있습니다.


"약물을 하나하나 따야해요?"

"네, 진통제는 원래 소량 포장이라.."


익숙한 듯 앰플을 톡톡 따나가는 선생님입니다. 손길에서도 4년의 경력이 보이는 듯 합니다. 앰플통이 절반정도 해치워져 갈 무렵, 변백현 선생님이 응급실 스테이션으로 들어옵니다. 아직 간호사선생님은 발견하지 못한 듯 하네요.


"손 조..앰플 그렇게 따지 말라니까."


앰플따는 모습을 본 선생님이 슬쩍 지나가나 싶었는데 열심히 움직이던 손을 저지하고 하나를 톡 땁니다. 훨씬 가벼워보이는 손놀림입니다. 하지만 길게 대화할 시간은 없는 듯 주의만 주곤 다시 뛰어나가버립니다.


"두 분 모두 약물 따는 손이 굉장히 익숙하세요."

"제가 원래 이렇게 따면 안되는건데, 손이 아파서 자꾸 이렇게 되는바람에.."

"날카로워 보여요, 손 조심하셔야겠는데.."


앗, 손이 빗나갔습니다. 순식간에 피가 뚝뚝 떨어집니다. 그 와중에도 약물에 피가 떨어질까 싶어 바로 옷 끝자락으로 감싸맵니다. 촬영팀이 방해가 된 것 같아 얼른 휴지를 쥐어드렸습니다. 괜찮다며 휴지로 대충 손을 감싼 뒤 조금 남은 앰플을 딴 뒤 믹스를 시작합니다.


"어.."


생각보다 피가 많이 납니다. 하지만 모두가 바쁜 응급실에서는 한명의 의료진이 빠지는 순간 더욱 바빠진다고 합니다. 결국 거즈로 대충 손가락을 둘러싼 뒤 반창고로 꽁꽁 동여맵니다. 


"괜찮으시겠어요? 피가 많이 나는데.."

"괜찮아요. 쉿, 비밀이에요."


비밀이라고 말을 끝내기 무섭게 들켜버렸습니다. 


"믹스 다 됐..손가락 왜이래?"

"아니야, 가서 일 봐."


변백현 선생님에게 딱 들켜버린 것입니다. 선생님이 거즈를 빠르게 풀어냅니다. 멎었던 것 같은 손가락에서 피가 다시 흘러내립니다. 


"..여기 가만히 앉아서 기다려."

"아니, 거즈로 붙여 놓으면.."


간호사선생님의 기죽은 말이 끝나기도 전에 변백현 선생님은 앰플이 모두 들어간 수액팩을 믹스하며 환자를 보러 갑니다. 어느 새 응급실이 많이 한산해졌습니다. 


"생각보다 환자들이 금방 빠지네요."

"원래 응급실은 처음 한시간 정도만 바빠요. 다른 병원으로 돌려지는 환자도 많구요."

"손은 괜찮으세요?"

"찢어졌어요. 혼날 것 같아요."


또 다시 거즈로 상처를 막은 뒤 혼잡한 스테이션을 정리하기 시작합니다. 응급환자들이 휩쓸고 간 응급실은 폭탄을 맞은 것 같습니다. 


"계속 움직이셔도 괜찮아요?"

"안 괜찮죠~"

"조금 쉬시는게.."

"빨리 정리해야 환자도 빨리 정리가 돼요."


결국 그 큰 스테이션을 깔끔하게도 정리를 했습니다. 신음소리 가득하던 응급실도 많이 조용해졌습니다. 


"여기 환자 한 분 더 계셨어요?"


응급의학과 김준면 선생님입니다. 올해로 레지던트 2년차라고 합니다. 간호사 선생님과는 대학 선후배 사이라고 하네요. 간호사 선생님의 손을 확인하더니 비어있는 처치실로 데려갑니다. 환자가 가득하던 처치실도 어느 새 텅텅 비어있습니다.


"또 앰플 따다가?"

"네."

"마취 할거야?"

"당연한 소릴 해요."

"마취만 하고 백현이 불러줄게."


피를 대충 닦아낸 응급의학과 선생님이 마취약을 천천히 넣습니다. 


"못 살겠다, 진짜.."


마취약이 채 들어가기도 전에 처치실 문을 열고 들어오는 변백현 선생님이네요.


"소독 대충하고 마취 끝내놨어."


김준면 선생님이 마취약을 모두 넣은 뒤 자리를 뜹니다. 손을 테이블에 올려놓고 얌전히 있는 간호사 선생님 앞에 변백현 선생님이 자리를 잡고 앉습니다. 화가 난 걸까요, 아무 말이 없습니다. 
봉합용 바늘은 보통 바늘보다도 작고 미세합니다. 핀셋으로 바늘을 집어든 선생님이 천천히 봉합을 시작합니다. 예쁘게 꿰매어져야할텐데요.


"아파?"


침묵의 봉합시간 속에 변백현 선생님이 먼저 말을 꺼냅니다.


"마취했는데 아프면 어떡해요, 쌤?"


애교가 없는 줄 알았던 간호사 선생님이 살짝 애교를 부려봅니다. 통할까요?


"허.."


통했습니다. 입가에 주체할 수 없는 웃음이 흐르네요.


"다음부턴 정말 화낼거야."

"응."

"일부러 신규한테 시켜놨더니 그걸 왜 또 가져가서 하고 있어?"


답답한 듯 말하지만 자신이 사랑하는 사람을 직접 치료해 줄 수 있다는 것이 얼마나 큰 행복일까요. 사심이 가득 들어가보이는 봉합이 끝났습니다. 마무리까지 반창고로 깔끔하게 끝낸 선생님이 이제야 조금 안심이 된다는 듯 한숨을 내쉽니다. 전쟁같은 병원에서 함께 일한다는 것은 마냥 행복하지만은 않을 것 입니다. 그러나 충분히 행복해보이는 이 연인들에게 병원에서의 행복은 무엇일까요?


"제가 처음으로 수술 어시스트를 했던 적이 있었어요. 처음 어시를 하는 날에 하필이면 수술이 길어져서 긴장을 많이 했거든요, 식은 땀이 흐를 정도로. 그 때 옆에서 수건으로 땀을 닦아주는데, 그게 그렇게 설렜어요."


"저는..아플 때 주사 놔주는 거..? 주사 놔 줄 때가 가장 의사같아요, 그래서 좋은 것 같아요."


작은 행복을 찾아내는 것, 그것이 관계를 지속하는 가장 큰 방법일 수도 있습니다. 


"저희 결혼하는 거 아직 모르시는 분들 많은데, 방송 나가면 몰매 맞겠어요."


결혼을 이야기하는 의사선생님의 표정에서는 피곤함을 찾아볼 수가 없네요. 아까까지만 해도 천하무적이 일을 해치우던 간호사선생님도 수줍은 예비신부가 되어버린 것 같습니다.


"저희 다음 달 초에 결혼해요, 김간 피부 생각해서 나이트 좀 봐주세요-."


방송이 나갈 때는 이미 부부 사이가 되어 있겠네요. 



-

저번편에 담편도 다큐로 와달라는 분들 계셔서 가져와봤어용! 이게 은근 기빨리는...!!!! (그래서 암호닉 정리도 아직 모태쑴 찰싹찰싹ㅠㅠ)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백개
9년 전
꼬잉또오잉
헐백개님짱빨라여! 저번편에 늦게오셨다구 그르더닝*,* 부끄
9년 전
독자4
헐 저 일등!!!!!!!!! 마침 인티에서 놀구잇어서 알람이울리자마자 꼬잉또오잉 님글일꺼같은 느낌적인느낌으로 들어왓는디 진짜더라구요! 오늘는 뭔가 제 3자입장에서보니까 더 새롭구 귀엽고ㅋㅋㅠㅠ 뽀뽀하는장면은 편집이되버렷네영ㅠㅠ! ㅇㅏ 요즘들어서 맹낳맨날 꼴찌하다가 이러케 일등하니까 기분좋네@여!ㅋㅋㅋ 잘읽구가용 꼬잉또오잉님짱좋아♥♥♥♥
9년 전
독자2
베또에용선댓후감상!!
9년 전
독자12
아힉(부끄부끄)너무재밋는거아니에요??자까님제사랑드세요!!ㅎㅎ너무너무귀여워요ㅠㅠㅠ아픈곳치료해주는의사남자친구가확실히멋잇긴멋잇당~이제이방송을본병원식구들과주변사람들의반응은어떨까요히힣히힣히히설레라♥
9년 전
독자3
엘르/신남/
꺄아에요 꺄아
으으으으ㅡㅜㅜㅜ설레ㅜㅜㅜㅜㅜㅜㅜㅜㅜ빵 조아ㅜㅜㅜ아니 방이 아니라 쨩 좋아여ㅜㅜㅜ으으 ㅜㅜㅜㅜㅜㅜㅜㅜㅒ주의 행족 ㅜ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5
다큐 버젼이군요!!! 어쩐지 이 글이 본것 같기도하고 아닌것 같기도 했는데ㅋㅋㅋ 다큐 버전도 재미있네요ㅋㅋ
9년 전
독자6
봄이에요!!!! 다큐 너무 좋아요ㅠㅠㅜㅠㅠㅠ재미있습니당ㅠㅠ색달랏 더 좋은듯 싶어요!!! 애들은 결혼한건가용!!! 생각만해도좋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7
꾸꾸!!!!!!!
9년 전
독자8
아아ㅏㅏㅇ아아아아아ㅏ아앙아아아아아아아아앙아아아앙아 의사 백현이 너무 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둘사이도 설레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9
바밤바) 우와 다큐버전이당 므ㅓㄴ가 색다른거 같당ㅎㅎ 이제 부부가 되어있다면... 지금 방송이 더ㅣㅅ고 그럼 부부가...
9년 전
독자10
곰탱이에요!!!!다큐버전이라니ㅠㅠㅠㅠㅠ그럼지금쯤애들결혼한건가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대박이다 오늘도잘보고갑니다~~!!!!♥♥
9년 전
독자11
이어폰입니가 와 다큐다ㅠㅠㅠㅠ전편에서 찍은거 그거 맞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으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결혼했나보다ㅠㅠㅠ이제ㅠ퓨ㅠㅠㅠ으히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3
오야에요!!!!! 오밤중에 이런 큰 선물이.ㅜ♡♡ 첨에 제목에 간호사너징은 없어서 놀랫는데 아무것도 아니네용ㅋㅋ 다큐!! 다큐도 이렇게ㅜ보니 재밋네요 작가님 작품이라 그런건가요?ㅎㅎ 다음편도 기대할게요 진심 꿀잼!♡
9년 전
독자14
벚꽃이여요! 첫 줄부터 많이 봐왔던 말투가 아니여서 놀랐는데 이번 편은 다큐버전이었군요! 읽는내내 신선했어요! 정말 다큐를 글로 바꿔 읽은느낌이었슴다 ㅎㅅㅎ 카메라 앞에서나 뒤에서나 모두 다 다정한 백현이 ㅠㄴㅠ 덕후는 마냥 실실 웃습니다 ㅎ.ㅎ
9년 전
꼬잉또오잉
벚꽃님 오늘도 와쪄와쪄 왜케 벚꽃님 댓글은 반가운지 몰라여..특유의 말투도..사랑해용...S2
9년 전
독자15
쭈야에욤 진짜현실 다큐보는거같아여!!!!!!!!!!!!! 진짜 글 잘쓰신다ㅠㅠㅠㅠㅠㅠㅠ 얼른결혼해라 ㅠㅠㅠㅠㅠㅠ 저꿈이 간호산데 이거볼때마다 얼마나 빨리 간호사가 하고싶어지는지ㅠㅠㅠㅠㅠ
9년 전
꼬잉또오잉
꿈이 간호사세여!!!!간호사 ㅈㅓ엉말 좋아여 간호학과최고(영혼없음)
9년 전
독자16
허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백현이 다정다감하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7
와 색달라요 이것도 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8
아 어쩔거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좋다ㅠㅠㅠㅠㅠㅠㅠ 왜설렘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9
에이드예요! 응어ㅓ엉어어엉어어어ㅓ어방송이 나갔군요!
9년 전
독자21
변백현와진짜,,,겁나멋있어,,,어뜨케????????백현아
9년 전
비회원0.107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재밌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젠 결혼할일만 남은건가요?ㅠㅠ암호닉 신청해도 되나요...?[미니횽]이에요ㅎ
9년 전
독자22
니니
9년 전
독자23
오늘 너무 늦게 온것같아요ㅠㅠㅠㅠㅠ 나름일찍왔다고 생각했는데ㅠㅠㅠㅠ 백현이하고 언제 결혼 하나요ㅠㅠㅠㅠ 다큐도 재밌어요!!
9년 전
독자24
아다큐로보니까색다르네요!!!!!!여주가애교부리니까풀리는백현이도귀엽구요!!
9년 전
독자25
다큐버전도 재밌네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빨리 결혼해(짝) 결혼해(짝)
9년 전
독자26
나레이션음성지원되고 백현이대사가자동자막처리되는것같아ㅠㅠ글로 영상이그려져여ㅠㅠ
9년 전
독자27
꿈틀입니다.아 너무 설레네요ㅠㅠㅠㅠㅠ둘의 신혼생활이 너무 궁금해오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8
ㅠㅠㅠㅠㅠ리얼 설레네요 제가 꿈이 간호사라 그런가 더 그르고 막 그르네여ㅠ ㅠ
9년 전
꼬잉또오잉
우리의 리얼은 저렇게 될 수 없겠지만..! 나중에 병원에서 만나용 독자28님..ㅁ7ㅁ8
9년 전
독자29
헐..ㅠㅠㅠㅠ설레요ㅠㅜ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30
헐헐 ㅠㅠㅠ진짜 이런 다큐있으면 대박 설레겠다ㅠㅠㅠ
9년 전
독자31
츄파츕스:) 역시 우결찍더니 뽀뽀하는 장면은 짤렸....네요(왜...아쉽져ㅋㅋㅋㅋㅋ??) 진짜 앰플따다가 손ㄷ 다치는 부분에서 저도모르게 헉 소리 냈어요 ㅋㅋㅋ또 변백현 잔소리+꾸중 ㄷ방송에 나가서 둘이 투닥이는가 했더니 예상치 못하게 애교가 ....ㅎㅎㅎㅎ 변백현 화 금ㅁ방 풀리곸ㅋㅋㅋㅋ짱귀ㅠㅠㅠㅠ 그나저나 저 인턴조니니랑 여주 밑에 후배랑 행쇼...?인거에여? 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저렇게 병원에서 자꾸 행쇼 ㅏ하면 ......사랑합니다 ♥ 작까님도 러뷰러뷰-♥ 오늘도 잘 보고 갈께요~.~
9년 전
꼬잉또오잉
뽀뽀하는 장면은..!공중파를 타기에는 너무 부끄부끄한 장면이어써여! 저도 츄파츕스님 러뷰러뷰알라븅!
9년 전
독자32
딸둥이 입니다!!!!! 흡 재밌이ㅣ요ㅠㅠ
9년 전
비회원195.12
마이꿍미예요 ㅠㅠㅠ 결혼해 결혼해 ㅠㅠㅠㅠㅠ 언제봐도 설레는 글 ㅠㅠㅠㅠㅠㅠ 사랑합니다!!
9년 전
독자33
안녕하십니까....변...변...변ㄱ........
9년 전
독자34
변골반..이에여....ㅋ.......오.......오랜........만이죠?ㅎ..........제가요..........그동안...............ㅆ........쓰차.........ㅎ.........그랬네요..물론..비회원으로남길수잇엇지만.....읽고나면까먹고ㅎ......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랜만이예요..나도댓글남기고시팟어..........크흙.......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다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다큐버전이라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쓰느라..진짜..고생하셨겠어요........전알아요........다큐나레이션짜는거진짜........발암노동.........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내가그쪽관련학과라서.........과제로많이해봐서알아.........ㅋ............다큐는.........다큐가제일힘들어.....힘들어!!!!!!!!!!!!!!!!세상에....그걸이썰에서볼줄이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세상에나....쓰느라고생했어여....ㅁ7ㅁ8..이렇게읽으니까또새롭구만요,!!하지만난..원래쓰던버전이좋으므로..(다큐혐오증)이제다큐그만...아니..작가님마음이긴합니다만?ㅎ.....오랜만에댓글남기는주제에고나리해서..쏘뤼쏘뤼...ㅎ......ㅎㅎㅎㅎㅎㅎㅎㅎ하....내일이면방학이끝..아니..오늘이네요..이제오늘이구나..방학마지막날..세상에...이번방학도이렇게부질없이지나가네요...참나ㅋ......내인생이그렇죠뭐..ㄸㄹㄹ..암튼...작가님은꾸준히왓는데, 물론나도꾸준히읽긴했어여..!!!!...그러나댓글을오랜만에남겨서...미안해여ㅎ...나찾앗져?왜안쓰나기다렷져?..그렇다고말해...그렇쟈나.....예?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암튼..이제풀렷으니까..이제댓글달거예여.....ㅎ........하...방학마지막날도..잉여롭게보내고...개강하고부터다시열심히살지뭐..그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화이팅..화이팅!!!!!!!!!!백현이화이팅!!!!!!!!!!!!!!!!!!!!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꼬잉또오잉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변골반님!!이건 뭐..오랜만이 아니라..저는 수능치러 떠나신줄알아써여..ㅎ.ㅎ.ㅎ.....왜 이제야 오셨어여..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오랜 쓰차가 드뎌 풀렸군녀...ㅎㅎ.헷..저도 오늘이 방학의 마지막날..비록 한달에 삼십벌며 잉여처럼 지냈지만 일학년 여름방학은 원래 뭘했는지 모른채 지나가야하는 것이라는 말을 기억해욯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이런..내일부터는 정말 예습복습꾸준히하고 문과생이 대량학살 당한다는 생물화학따위를 유급없이 지나가고싶다는!!!소원을!!!!소박한 소원을...!!!!!!소심하게 빌어봅니다..흡....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우리 낼부터 열시미 살기로 약속해요 ! 손에 손걸고 꼭꼭..(2학기 교직신청한거 폭풍후회중)
9년 전
독자35
백현이멋있어여ㅠㅠㅠㅠㅠㅠ사소한달달함이좋아요ㅠㅠㅠㅠㅠㅠ
9년 전
비회원214.130
작가님 안녕사4ㅔ요 뚱이에요!! 작가님이 이렇게 많이 연재해주시면 저야 엄청나게좋죠! 작가님께 해드릴말도 많고, 의사 백현이 글에 대한것도 얘기하고싶고!! 근데 제가 지금 엄청나게 바빠서 최근에 올리신 글 3개? 를 못읽었어요ㅠㅠㅠㅠ지금도 글 못읽고 댓글 빨리다능거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제가 막 작가님이 싫어져서 댓글안다는게아니에요 절때ㅠㅠㅠㅠㅠ네버에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지금 제가 개인적인 사정때문에 많이 바빠요ㅠㅠㅠ허ㅓ허어헝허러엉유ㅠㅠㅠㅠㅠㅠ작가님은 저보다 훨씬 바쁘신와중에도 이렇게 대단한글들을(안읽어봐도알아요ㅠㅠ) 올리시는데 저는ㅠㅠㅠㅠㅠ시간이 나면 바로!!바로 달려와서 읽을게요ㅠㅠㅠㅠ죄송해요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꼬잉또오잉
뚱이님 반가워용! 오랜만이에요 완전 ㅠㅠ!! 무슨 바쁜 일들이 이렇게 많을까요...!!! 저도 내일이 개강이라 뭔가 바빠야할것같은데 뭐..할게 없..없.....! 뚱이님 언능 일 끝내구 커민커민해용!
9년 전
독자36
S에여!!으어ㅋㅋㅋㅋ드디어 방송이 나갔네요ㅋㅋㅋㅋ빨리 결혼시켜주세요!!결혼식 보여주세요!!ㅋㅋ식올릴땐 얼마나 꿀떨어지는 눈으로 봐줄까ㅠㅠ....오늘두 잘 보고갑니닷!!작가님 짱짱♡♡
9년 전
독자37
우와 저 진짜 다큐멘터리 3일 보는줄 알았어요ㅋㅋㅋㅋㅋㅋ 작가닝.. 다큐멘터리3일 작가 해도 되겠는데요?!! 진짜 땡땡이는 항상 앰플따다가 다치네여..ㅋㅋㅋㅋㅠㅠㅠㅠㅠㅠ 백현이가 매일 걱정할만해요 백현이가 매일 그렇게 조심하라고 하는데도 다치기나 하구.. 근데 둘이 연애하는게 또 이렇게 다큐형식으로 보니까 색다르고 설레네여..ㅎ.ㅎ.. 둘이 천년만년 행쇼나해라ㅠㅠㅠ
9년 전
독자38
초코우유/우허러ㅓ어러럭거다큐가 벌써나오다니!!!!!!!!!!!!!!ㅠㅠㅜㅜㅠ다큐보는 시청자입장으로보니까 새로운느낌이에욬ㅋㅋㅋㅋㅋㅋㅋ변함없는 재미ㅠㅠㅠㅠㅜ너무 설레네요 이쁘게 사겨ㅜㅠ퓨ㅠㅠㅜㅜㅜ결혼해ㅠㅠㅠㅜㅜㅜ결혼했나??ㅠㅠㅠㅜㅜ어허우우ㅠㅠㅠㅠ글잘보고가요!!!!!!!
9년 전
독자39
ㅜㅜㅜㅠㅠㅜㅠㅜㅠㅠㅠ와 이제 병원 와서 작업거는 사람은 없겠네요 변백 왜 이렇게 예뻐...
9년 전
독자40
밍글맹글입니당!작가님이런글도잘쓰시는거같아요!!ㅋ이제결혼이야길까요?,,, 둘다돗쿤돗쿤하네요
9년 전
독자41
지뚜입니당 다큐도 재밌어요ㅠㅠㅠ빨리 결혼했으면 좋겠어요ㅠㅠㅠㅠ얼마나 설렐지ㅠㅠㅠㅠ눈에 딱 보이네요ㅠㅠㅠ
9년 전
독자42
우와 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ㅠ 진짜 다큐 3일 보는 기분이네요 완전. 좋아요
9년 전
독자43
백현아우ㅜㅜㅜㅜㅜㅜ결혼(짝)결혼(짝)
9년 전
독자44
이씽입니다!!!
으어ㅠㅠㅠㅠ 다큐라니ㅠㅠㅜㅠㅜㅠ쿨럭툴러규ㅠㅠㅠ앰플따다가 또다쳐서 백현이가 꼬매주는거 ㅠㅠㅠ저는 이커플 저게 제일 설렙니다ㅠㅠㅠㅠ저번에도 앰플따다 다쳐서 백현이가 치료해준거같은뎅 히히힣 멋있당

9년 전
독자45
ㅋㅋㅋㅋㅋㅋ아 변백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46
모카입니다
역시ㅠㅠㅠ저 두사람 너무 사랑스러워요ㅠㅠㅠ굴 읽으면서 엄마미소하면서 봤잖아요ㅠㅠㅠ 도중에 경슈쌤의 곰돌이 손슈건도 규ㅣ엽고ㅠㅠㅠㅜ물론 가장 귀여운건 항상 김간과 백현이지만ㅠㅠㅜㅜ

9년 전
독자47
와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좋네요 제목ㅇ디바뀌어서 못들어올뻔했지만.............그래도!!!좋네요!!!!!!!!!! 와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ㅃ짜변백현
9년 전
독자48
컴퓨터키자마자 ㅠㅠㅠㅠㅠ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하 정말 기다렸엇눈데 드디어 보고가네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잘보고가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49
으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런편도 ㅡ너무조아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50
스웩입니당ㅜㅠㅠㅠㅠ역시 달달한게 최고네요ㅎㅎ 어유ㅠㅠㅠㅜㅠㅠ결혼한다는것까지 전국 방송탔네요ㅎㅎ 아ㅜㅠ그럼 지금쯤 결혼햇다는건가요..?ㅜㅠ?결혼편 빨리 보고싶어요ㅠㅜㅠㅠ신혼도ㅜㅠㅠㅠ아ㅠㅠㅜㅠ너무 이쁘다 어구어구ㅠㅠㅠㅠ애교부리는거보고 허탈한웃음ㅋㅋㅋ 왠지 상상가는데요? 뽀뽀하는장면은 편집되고ㅜㅠㅋㅋㅋㅋ아 데이트가 따로 필요없다는 멘트보니깐 약간 안타깝기도 하면서 부럽기도한...맨날 얼굴보고 살잖아요ㅜㅠㅠㅜㅠ아후ㅠㅠㅠㅠ너무 이쁘고 이쁘다(눈물)진짜 담편은 기대되네요ㅎㅎ 결혼인가...ㅎㅎ
9년 전
꼬잉또오잉
스웩님 방가워용! 저도 얼른 결혼시키고 신혼 즐기라고 하고시퍼여..ㅁ7ㅁ8...흡..저는 언제쯤 달달한 연애를 해볼까요!
9년 전
독자51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대박좋아요ㅠㅠㅠ
9년 전
독자52
뽀뽀하는 장면 편집됐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기대했는뎅 이제다음편은 결혼하는걸로 가시죠(찡긋)
9년 전
독자53
수쌤
9년 전
독자54
뽀뽀장면은 왜 편집이죠?PD님 저만 주세요ㅜ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ㅇㅇ아...앰플그로케따지마ㅜㅜㅜ너의 섬섬옥수가 옥수수가 되잖아ㅜㅜㅜㅜ
9년 전
꼬잉또오잉
뽀뽀장면은 도저히 공중파를 타기에는...!!!!!
9년 전
독자55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좋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예비부부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56
준짱맨이에여ㅜㅜㅠ 끼야아아아악ㅜㅜㅜㅜ 다큐잇데 어디서 로맨스향이ㅠㅜㅜㅜㅠ!!!! 어서 담편다큐도보여주시떼!!
!

9년 전
독자57
눈두덩이예요ㅠㅠㅠㅠㅜ아 이번편까지 다큐로 나올줄은 몰랐는데 아 이거 새롭고 조으네요..ㅇㅇ이 출근했을때부터 촬영한줄알았는데 그전에 이미 고생한 백현이ㅜㅜ근데 백현이 이름 나오기전에 인턴선생님 레지던트선생님 하는데 왜 저는 그게 종인이이고 백현이인걸 알까욬ㅋㅋㅋㅋㅋㅋ바수니인증..☆진짜 방송된다면 꼭 넣고싶었던 장면 다 들어가있어서 행보칸 바수니입니다ㅠㅜ어서 결혼하시라고 나이트 봐드릴께여ㅠ(누구맘대로)ㅎㅎ아 근데 마지막에 나레이션에서 이거 방송 나갈땐 이미 부부사이라는 말에서 심쿵..아 감사합니다 다큐3일..ㅠㅠㅠㅠ오랜만에 앰플따다가 다치는 ㅇㅇ이보고 초반때같아서 향수가 막..너희가 결혼은 하는군아..(울컥)ㅠㅜ뉴ㅠㅜ병원사람들 모두 모이십셔ㅠㅠ오랜만에 종대랑 민석이도 보겠군여ㅎ(사심)오늘도 좋은글 감사합니다❤❤❤❤❤
9년 전
꼬잉또오잉
눈두덩님!!!방가방가방가워용흐흐흫 저도 인턴레지던트 넣으면서 정신분열올뻔했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번주만해도 백현이가 인턴이었는데..부들부들..다큐3일은 최고의 다큐프로그램이에영ㅠㅠ!
9년 전
비회원101.214
성장통 / 작가님 ㅠ ㅠ 고생많으였어요 ㅠ ㅠ 뭔가 막 다큐3일 이런데 나오는거 같달까요? 방송에서도 여전히 예쁜 커플이네요 ㅎ ㅎ
9년 전
비회원130.95
양양입니다..ㅠㅠㅠ죄송해여ㅠㅠㅠㅠㅠ쓰차 일주일이나 먹어서 이렇게라도 댓글쓰려고 와써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휴 참 심장아 나대지말자
9년 전
꼬잉또오잉
응앙 왜 쓰차머거써여ㅠㅠ..이케 손수 발걸음을 옮겨주시다니 넘 감사합니당ㅠㅠ!
9년 전
독자58
규야예요!!와ㅋㅋㅋㅋㅋ그때 찍었던 다큐군요! 미리보기에서 문장이 거의 다 ~습니다. 여서 뭐지..? 했는데 방송이였다니..ㅋㅋㅋㅋㅋ이렇게 보니 또 새롭네요!ㅋㅋㅋㅋㅋ진짜 색다르고.. 방송이 나왔으니깐 둘은 결혼을 했을까요?ㅋㅋㅋ시청자 입장에서 봐도 둘이 연애하는 모습은 설레네요..ㅋㅋㅋ오늘도 재밌게 읽고가요!!
9년 전
독자59
미치겠어ㅣ.......내가왜이렇게 주책 없이 설레지ㅠㅠㅠㅠ 흐헝헝 제발 끝나지마
9년 전
독자60
허...감동이야..ㅠㅠㅠㅠㅠㅠㅠ으앙죠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61
으앙다큐가저렇게사랑스럽기있어요?ㅠㅠㅠㅠ엄청사랑스러워요ㅠㅠㅠㅠ으앙ㅠㅠㅠㅠ
9년 전
독자62
헐헐헐헐ㅠㅠㅠㅠㅠㅠ결혼했나요ㅠㅠㅠㅠㅠ다음편애선 결혼애피소드가나오는건가요ㅠㅠㅠㅠㅠ결혼라면끝나는건아니겠죠.....
만약만약끝난다고해도 신혼생활...번외로오셔야해요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63
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큐편 ㅠㅜㅠㅜㅜㅜㅜ 쩔어요ㅠㅠㅠㅠ 둘사이짱짱설레요ㅠㅠㅠㅠ 잘보고가요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64
니니야 예요!!! 허헝ㅠㅠㅠㅠㅠㅠ 이다큐 어디서 방송하죠? 꼭 봐야겠는데...ㅠㅠ 백현이 깨울때 뽀뽀는 살짜쿵 편집 했네요ㅎㅎㅎ 바쁜 병동에서도 요렇게 알콩달콩하는 백현이와 김간~ 너무 보기 좋아요ㅎㅎ 여전히 ㅇㅇ인 자기몸생각안하는데는 뭐잇네요휴ㅠㅠㅠ 우리백현이 걱정은 줄어들질 않겠네...ㅠㅠ 그래도 언제나 백현이가 치료해줄수 있다는것이 다행이고 좋네요ㅎ 인턴쌤 니니야ㅎㅎㅎ 신입간호사님이랑 되~게 좋아보인다??? 백현이와 ㅇㅇ이를 뒤이은 커플????ㅎㅎㅎㅎ 항상 긴장되는 외과에 커플이 둘이나ㅎㅎㅎㅎ 백혀니와 ㅇㅇ이의 결혼도 곧하겠네요ㅎㅎ 병원사람들 많이 놀라겠어요ㅎㅎ 아! 그런데 제목에 오늘은 왜백현이만있어요???? 오늘도 잘봤어요♡
9년 전
독자65
쿠키몬스터예요!!!!!!이럴수가!!!!!!!!!!이렇게 좋을수가!!!!!!!!!ㅠㅠㅠㅠㅠ다큐끝났어요?이거 넘 아쉬운데ㅠㅠㅠㅠㅠㅠ생각이상으로 설레요ㅠㅠㅠㅠ너무좋다ㅠㅠㅠㅠ의사썰도 끝이보이는것같아 아쉬운마음이 너무 커요ㅠㅠㅠ평생 전원일기처럼 써주시면 안댑니까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66
ㅜㅠㅠㅡ으앙ㅜㅜㅠㅠ잘보고갑니다ㅠㅜㅠ
9년 전
독자67
아 진짜 백현아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 방송버전으로 보는 백현이는 또 다른느낌이네~~~?^^(느끼) 너무 긔여워 ㅜㅠㅠㅠ 오구옹구궁 ㅠㅠㅠㅜㅜ설레네ㅠㅠㅠ:;ㅠㅠㅠ따랑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68
딱풀이에여 ㅋㅋㅋ.다큐버전이였구나 어쩐지 본거같은데 구독료는 안냈고 가물가물하면서 읽어내려갔는데 ㅋㅋㅋㅋㅋ 다큐버전도 재미있어요!
9년 전
독자69
토익
실제 있었던 일을 이렇게 다큐로 나온 버전으로 보니까 되게 색다르고 신기한 것 같아요!!! 영상에서도 드러나는 둘의 알콩달콩함!!!!!!! 사랑해!!!!ㅠㅠㅠㅠㅠ 진짜 이거 이대로 보내기는 너무 아쉬운데요\ㅠㅠ 다음에는 다른 다큐로 한 번 더... (는 무리한 부탁이겠죠... 하하...) 병원이라 바쁘지만 여전히 잘 사랑하고 있는 둘ㅠㅠ 결혼이라니 진짜 먼 얘기 같았는데 곧 한다니ㅠㅠ 여튼 잘 보구 가요!!

9년 전
독자70
결혼편 언제나와유!!!!!! 저 진짜 기다리다 쥬거요ㅠㅠㅠㅠ 아 근데 진짜 작가님 글 너무 재미잇고 진짜 너무조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71
르하!!!차차!!!!!! ㅇ...작가님 드디어 정주행을 완료했사옵니다♡♡♡♡♡♡♡♡♡진짜 너무 재밌고 시간가는지모르고 쭉 읽었어요ㅠㅠㅠㅠㅠㅠ작가님 암호닉신청된다면 ((((((((((((((((((((라퓨타))))))))))))))))))))) 라퓨타로 신청할게요♡ 신알신하고가요♡
9년 전
독자72
슘슘이에요!!!!!!
이렇게 보니 또 설레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 하 진짜 빨리 결혼해라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73
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좋네여ㅠㅠㅠㅠㅜㅜㅜㅜㅜ쟈어ㅠㅠㅠㅠㅠㅠ져앙
9년 전
독자74
b아몬드d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진짜 ㅜㅜㅜㅜ너무 설레요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75
아너무설렌다 뀨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76
다큐로 보니 또 색다른 것 같네요!!!!! 너무 좋습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77
ㅣ야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 정서유ㅠㅠㅠㅠㅠ감동ㅂ니다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78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ㅠㅠㅠㅠ이싸람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퓨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79
꺄아아악ㅠㅠㅠㅠㅠㅠㅠ진짜 달달함의 극치인 커플인것같아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80
아진짜둘이 개달달한듯ㅠㅠㅜㆍ
9년 전
독자81
헐ㅋㅋ작가님진짜방송피디줄알았어욬ㅋ어쩜 이리 똑같을수가있죸ㅋㅋ대밬ㅋㅋㅋ다음편 기대해요!!
9년 전
독자82
헐조화 방송버전...진짜방송같아욬ㄱㅋㅋㅋㄱㅋ작가님 방송계에서일하세요ㅋㅋㄱㅋㅋ?워후 편집도짱잘하셔...감탄...
9년 전
독자83
다큐로써주실줄은몰랐능데ㅠㅠㅠ 다큐도색다르고 재미있는거같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85
우리현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나도간호사나...너무힘들지만
9년 전
독자86
백혀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설레ㅠㅠㅠ
9년 전
독자87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방송보는거같아요ㅠㅠㅠㅠㅠㅠ이커플너무좋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88
저번편이랑이어지는게좋은것같아용~
9년 전
독자89
와!!!!!다큐로이렇게푸니까또재미있네요@@
9년 전
독자90
와이러ㄴ가설레뮤ㅠㅠㅠㅠㅠㅠㅠ대바규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91
아 댜큐가 왜이렇게 설레요ㅠㅠㅠㅠ이런다큐 진짜 있었으면 좋겠어요ㅠㅠㅠㅠㅠㅠㅠ재밌어요 진짜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포인트가 하나도 안아깝고!! 정주행중이에요!!!!!!!!!!!!!!!!백현이러부릅루버ㅠㅠㅠㅠㄴ
9년 전
독자92
와진짜금손 ㅜㅜㅜㅜㅜㅜㅜㅜㅜ ㅇ글짱잘쓰기쟈나여.........내꺼스러워.....
9년 전
독자94
우왕 멋지다아아ㅠㅠㅜㅜㅜㅜㅜㅜㅠㅠㅠ
9년 전
독자95
ㅠㅠㅠㅠㅠㅠ몬가 설렌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96
으아아아아아아ㅏ앙아ㅏㅇ아ㅏㅇ 진짜 꿀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결혼! 결혼! 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97
세상에 이렇게 다큐형식으로 보니 참 둘이 바쁜생활을 하고있다는걸 다시한번 느끼게되네요ㅠㅠㅠㅠㅠ 마지막에!! 이 방송이 나갈쯤엔 결혼이라니!! 두근두근설리설리 합니당♡♡♡
9년 전
독자98
다큐로보니까 되게색다르고 좋네요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99
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완전 좋아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00
ㅠㅠㅠㅠ결혼한거빨리보고싶다 ㅠㅠㅠㅠ
9년 전
독자101
우허서주인공이다
9년 전
독자103
ㅠㅠㅠㅠㅠ아설래죽음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 커플은 왜이리도 알콩달콩한 것 이예요ㅠㅠ
9년 전
독자104
우오아!! 이런식으로 봐도 새롭고 좋네요ㅠㅠㅠㅠ다큐형식으로 막 쓰는데 힘드실게 느껴져요 뭔가! 하하하 어우 얘네 ㅃ뽀하는건 편집됐는데 근데 진짜 편집우와 저렇게! 신기해요 정말ㅠㅠㅠㅠ잘읽고갑니다!!
9년 전
독자105
ㅠㅜㅜㅠㅠ다큐형식으로보는데 김간이 굉장히 바빠보이깅하네요ㅠㅜㅜㅜ변백현은 설렘폭발☆이구 ㅠㅠㅜㅜㅜㅜ앰플이문제네요!@
9년 전
독자106
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백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07
으허허허 진짜 다큐같아요!!! 이제 전국민이 알겠네ㅎㅎㅎㅎ...
9년 전
독자108
헐....미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겁나 알콩 달콩 하다듀ㅠㅠㅠ
9년 전
독자109
흡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ㅜㅜㅜㅠㅠㅠㅠㅠㅠㅜㅠㅠㅜㅠㅜㅠㅠㅠㅜㅜㅠ
9년 전
독자110
ㅋㅋㅋㅋㅋㅋㅋㅋ아진짜너무너무너ㅜ머눔귀여워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주위사람들반응이기대되욬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11
와대박....되게 참신하네요 이런거
9년 전
독자112
느어설레 ㅠㅠㅠㅠㅠㅠㅠㅠ그놈의앰플ㅋㅋㅋㅋㅋㅋ계속꼬매네요 힝
9년 전
독자113
백현이의사라서너무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14
진짜겁나게좋아여ㅠㅠㅠ예비부부라니ㅠㅠㅠㅜㅜㅜㅜㅠ설레네요ㅠㅠ
9년 전
독자115
다큐방송같은거 자주써주세요...ㅜㅜㅜ진짜 달달
9년 전
독자116
ㅠㅠㅠㅠㅠㅠㅠ진짜 방송보는거같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17
헐병원에서진짜설렌다ㅠㅜㅜㅜㅜㅠㅠㅠㅠ
9년 전
독자118
아변백현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배쿄나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20
다큐형식으로 봐도 재밌네요ㅋㅋㅋㅋ여전히 알콩달콩하네요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21
다큐가 원래 이렇게 달달했나? 이거 진짜였으면 맨날 돌려볼듯ㅋㅋㅋㅋㅋㄱ
9년 전
독자122
아진짜 이글 읽는내내 제가 연애하는기분이들어서 진짜 쥭을것같아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23
아 진짜 설레요ㅠㅠㅠㅠㅠㅠㅠ이 커플은 맨날 설레고ㅠㅠㅠㅠㅠ꽁냥꽁냥거리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보기조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24
헐 이런거 좋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짱 좋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25
이렇게 보니까 역시 병원 정신없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 초반에 종인잌ㅋㅋㅋㅋ 졸다가 그랬다닠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26
진짜 다큐 한편을 본것같은 느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알콩달콩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27
아 애교 부분에서 터졋어요 ㅋㅋㅋㅋㅋㅋㅋ 통할까요...? 통햇네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큐도 너무너무 재밋어요ㅠㅠㅠ 깨알같은 부분이랑... 달달함까지ㅠㅠㅠ
9년 전
독자128
오뭔가되게신선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다큐보는기분..막음성지원도되곸ㅋㅋㅋ
9년 전
독자129
헐대박ㅋㅋㅋㅋㅋ완전진짜다투같앜ㅋㅋㅋ근데변빅현과 여주ㅇ 사랑이야기를담은 다큨ㅋㅋㅋ
9년 전
독자130
헐ㅋㅋㅋㅋ이렇게 보니깐 새롭다 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31
아진짜설레ㅠㅠㅠㅠㅠㅠ장난아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32
아.. 다큐버전ㅜㅜㅜ 방송나갈땨쯤이미결혼이라니 ㅠㅠ 벌써이렇게나ㅜㅜㅜㅠㅠ
9년 전
독자133
ㅠㅠㅜㅠㅠㅠ언제결혼해 이제ㅜ알콩달콩 지내는것만 남았네
9년 전
독자134
옼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큐식 ㅋㅋㅋㅋㅋㅋㅋㅋ좋아욬ㅋㅋㅋ재미써여
9년 전
독자135
병원은 원래 백현이같은쌤만있고 달달한가요??ㅜㅜㅜㅜ
9년 전
독자136
ㅠㅠㅠㅠ으어ㅜㅜㅜㅜ막 진짜 알콩달콩하구 설레이구ㅜㅠㅠㅠㅠ
9년 전
독자137
앜ㅋㅋㅋ 다큐3일 항상 재미있게 보는뎈ㅋㅋㅋㅋ이렇게 보니까진짜 생동감 짱 ㅋㅋㅋㅋㅋㅋ 진짜 레알 다큐3일 보는줄 알았어요 ㅋㅋㅋㅋㅋㅋ 우아 자까님 짱짱 ㅋㅋㅋㅋㅋㅋㅋ 우앙 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38
우와...나도저러고싶다
9년 전
독자139
겁나설레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좋당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40
다큐로보니까 더 달달해보이는거같아요ㅠㅠㅠㅠㅇ하ㅠㅠ
9년 전
독자141
우와 다큐마저도 설레네요ㅠㅠㅠ방송 나가고 반응이 궁금하네여
9년 전
독자142
아다큐형식좋아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티비보는기분 ...병실의상황을알아가는시청자기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둘이달달한건여전하네요!
9년 전
독자143
항생제투여 잘못한지 알고 여주가 백현이한테 갔을때 결혼한다고 한거 잘렸나해서 아수ㅏ웠는데 마지막에 나오네요ㅠㅠㅠㅠㅠㅠㅠ으잉 행복해러ㅠㅠㅠㅠㅠㅠㅠ 진짜 둘이 행복해 보여요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45
ㅠㅠㅠㅠㅠㅠ설레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46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완전 설렌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47
아 저런거 너무 좋은거 같다....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48
ㅋㅋㅋㅋ사랑다큐?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49
다큐에서도 설렘이느껴지네여....ㅎㅎㅎㅎㅎㅎㄹ
9년 전
독자150
꿀어 떨어지다못해 흘러 넘치네여ㅠㅠㅠㅠㅠㅠㅠ(폭풍오열
9년 전
독자151
아설레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152
아 너무좋아... 백현읻... 여주는 엠플따는거 언제쯤 익숙해지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잘보고가여*
9년 전
독자153
행성 쥬금....ㅜ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는 피를 잘 못보는데 ㅠㅠㅠㅠ 이런글쓰시면 다음생에는 병원에서 일하고싶어져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래도 제겐 이런일 안일어나겠져!!!!!!!!!
9년 전
독자154
진짜 다큐 같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렇게 보니까 저도 병원에서 일해보고 싶어요... 근데 저 피를 못 봐요........... 그냥 이렇게 글에서 상상만 하는걸로....
9년 전
독자155
와 이렇게 쓰시기도 정말 힘드실텐데ㅜㅜ왜케잘쓰세여??ㅜㅜㅜㅜ대박이시다진짜
9년 전
독자156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대바규ㅠㅠㅠㅠㅠㅠㅠㅠㅠ달달해....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57
거의다큐주인공ㅋㅋㅋㅋㅋ아작가님징짜너무좋아ㅜㅠ
9년 전
독자158
진짜 다큐보는 느낌이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달달해 쥬금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59
헉ㅜㅜㅜㅜㅜㅜㅜㅜ막 이렇게 주인공 되어 나타나고ㅜㅜㅜㅜㅜㅜㅜ아이고ㅜㅜㅜㅜㅜㅜㅜㅜ좋네요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160
알콩달콩하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너무 좋다
9년 전
독자161
이렇게 보니까 또 색다르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병원에서 알콩달콩하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62
이렇게보는것도 되게 좋은거같아요ㅠㅠㅠㅠㅜㅠㅠ
9년 전
독자163
병원가면 저런 의사선생님만날 수 있는거에요??ㅜㅜㅜㅜ오늘부터 공부해서 간호사가 되야겠어요ㅜㅜㅜ
9년 전
독자164
허라라하아ㅏ허하라하ㅏ라러러러러다큐라닛수구거아아어어아아아재밋서어ㅕ옹ㅇ
9년 전
독자165
흐어어어ㅠㅠㅠㅠㅠㅠㅠ병원에서 이렇게 꽁냥꽁냥하면 누가 안잡아가나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66
알콩달콩하다ㅜㅜㅜㅜ좋다ㅜㅜㅜ
9년 전
독자167
하ㅜㅜㅜㅜ 병원에서 저렇게 연출을 하다니.. 너무 ... 부럽네요
9년 전
독자168
알콩달콩하니 너무 설레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빨리 결혼해라ㅠㅠㅠㅠ♥♥
9년 전
독자169
뚜둔뚜둔뚜둔 아이 씐나 아.. 자꾸 웃음잏ㅎ후흐흐흐흫흫흐흐흫 .. 아 좋아 이 커플
9년 전
독자171
와진짜설레대바규ㅠㅠㅠㅜㅠ
9년 전
독자172
방송은 기대도 안 했는데 작가님 역시.. 최고 싸랑해요
9년 전
독자173
아이고ㅜㅜㅜㅜㅜ 결혼이라니 ㄴ독자가 다 행복하군여ㅜㅜ
9년 전
독자174
앜ㅋㅋㅋ 어떡햏ㅎㅎㅎ편집이 너무예쁘게 잘됐네요 ㅋㅋㅋㅋㅋ이거본 사람들이랑 종대반응도 궁금해용
9년 전
독자175
정말다큐에서도이뤃게달달하면어쩌다는거지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짱이가덩말..
9년 전
독자176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여기병원맞나요ㅠㅠㅠㅠㅠㅠㅠ한가한나보다 백배낫다...ㅎㅎㅎㅎㅎ역시 나만빼고 핑크핑크....
9년 전
독자177
와....달달터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설렌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78
와 저란다큐있면 ts 파일로 소장할거에욬ㅋㅋㅋㅋ
9년 전
독자179
아진짜설레ㅠㅠㅠ근데앰플이뭔지되게궁금하다
9년 전
독자180
헐헐 다큐형식이라서 그런지 더 설레는거같아요ㅠㅠㅠㅠㅠ둘이 왜 이렇게 잘어울리는지ㅠ
9년 전
독자181
아ㅠㅠㅠ달달해ㅜㅜㅜ
9년 전
독자182
앰플따다 다쳐서 치료하는거 데자뷰같았어여ㅎㅎㅎㅎㅎ으히히
9년 전
독자183
와진짜알콩달콩 ㅠㅠㅠㅠㅠㅠ빨리결혼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84
왜 자꾸 앰플따다가 손을 베이는 걸까요ㅠㅠㅠㅠㅠㅠㅠㅠ 아프겠어요
9년 전
독자185
변백현ㅜㅠㅠㅜ
9년 전
독자186
허럴ㅠㅠㅠㅠㅠㅠㅠㅠㅡ
재밌다ㅋㅋㅋㅠㅠㅠㅠㅠㅡ

9년 전
독자18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좋아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떡해후..''너무이뻐
9년 전
독자188
다큐재밌어요!!!백현이진짜설렌다ㅠㅠㅠㅠㅠㅠㅠㅠ하
9년 전
독자189
ㅠㅠㅠㅠㅠㅠㅠㅠㅠ다큐주인공이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결혼해 짝 결혼해 짝!
9년 전
독자190
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재밌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91
빨리 결혼해랏!!!얼마나 더 달달해질까요...
9년 전
독자192
다큐방식으로 나가는 것도 새롭고 전개도 좋네요ㅠㅠㅠㅠ
9년 전
독자193
냐하핳ㅋㅋㅋㄹㄱㄴ결혼데스오예♡♡
9년 전
독자194
ㅠㅠㅜㅜ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알콩달콩ㅠㅠㅠㅠㅠㅠㅠㅠㅠ배쿄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95
ㅡ앙설레쟈나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휴ㅠㅠㅠ
9년 전
독자196
으와ㅜㅜㅜ진짜 다큐같아요ㅜㅜㅜㅜㅜ진짜 설레요ㅜㅜㅜㅜㅜ예비부부라니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197
알콩달콩ㅠㅠㅠ콩밭 ㅠㅠㅠㅠㅠㅠㅠㅠ좋다 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98
배켜니 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 대박 짱 설레요
9년 전
독자199
아진짜 토나오게 설레네여 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개좋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00
와 진짜 다큐3일같고 그러네요ㅜㅜㅜ 더 설렘있고 병원에서의 둘 모습이 자세히 보이는거같아 좋아요ㅜㅜ
9년 전
독자201
설렘사로 사망할듯하네요
9년 전
독자202
하....뽀뽀한거 편집인가여ㅜㅡㅜㅡㅜㅜㅡ그래도 백현이 설렘사로 죽을거 같당ㅜㅜㅡ
9년 전
독자203
으아ㅠㅠㅠ백현이 칭얼대응게 왜 없어요퓨ㅠ퓨ㅠㅠㅠㅠㅠㅠ뽀뽀ㅜㅜㅜㅠㅠㅠ그래도 좀 많이 귀엽다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04
헐뽀뽀신어디갔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05
ㄱ뽑..뽀뽀!!!!!!!!!!ㅠㅜㅜㅜㅠ그래도 갠차나ㅠㅜㅜㅜㅜㅠ그래 드ㅡㄹ이 얼르ㅡㄴ 결혼해ㅠㅡㅜㅠ
9년 전
독자206
와설렌다설렌다설렌다설렌다
9년 전
독자207
ㅠㅠㅠㅠㅠㅠㅠㅠ백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심쿵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08
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다큐조차 섳레ㅠ ㅠㅠㅜㅠㅜ
9년 전
독자209
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내 심쟝.......살아있니.....?
9년 전
독자210
뽀뽀 편집당했어ㅠㅜ!!! 작가님 이런 글도 잘쓰시네요ㄹ!!
9년 전
독자211
설렘이정말가득하구믾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8년 전
독자212
뽀뽀한거 편집햇구만누ㅠㅠㅠㅠㅠㅠㅠㅠㅜ설렌다고ㅠ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13
다큐 형식으로 봐도 설레.. 이건 뭔가 있어요.. 의사 변백현은 뭐가 다르다쿠!!!!
8년 전
독자214
으악 ㅠㅠㅠㅠ진짜 설레요ㅠㅠㅠㅠㅠ뭔가 바뀐거 같아서 다시 읽었어여ㅠㅠㅠㅠㅠ 아닌가...ㅠㅠㅠ아무튼 또 설레네요ㅠㅠㅠ
8년 전
독자215
정말 3일 다큐보는 느낌....ㅠㅠㅠ작가님 필력...♡짱이세요♡♡♡
8년 전
독자216
와 정말 이 글 잘 쓰셨어요 추천꽝꽝 박구가용
8년 전
독자218
헐 다큐로 보니까 또 설레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19
ㅋㅋㅋㅋㅋㅋ뭐에욬ㅋㅋㅋㅋ재밌어욬ㅋㅋ
8년 전
독자220
삼인칭관찰자시점이랄캏ㅎㅎㅎ색다르닿ㅎㅎㅎㅎ헣헣헣ㅎ오늘도설렌다^!^
8년 전
독자221
헣뽀뽀신ㅠㅠㅠㅠㅠㅠ사라졋군여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ㅠㅠㅠ퓨ㅠㅠㅠ
8년 전
독자222
어어어어어어엉ㅇ 진짜 이렇게 설레도 되는겁니까
8년 전
독자223
흐어어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설레설레설레설레설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24
뽀뽀하는거 어디 갔어요??!!! (이런것만 찾는 나란것...)
8년 전
독자225
너무 죠타...ㅠㅠㅠ 부럽다...부러워효ㅠㅠㅠㅠ
8년 전
독자226
아 백현이일어나서 뽀뽀해달라하는거 편집인가여ㅠㅠㅠㅠㅠ어ㅠㅠㅠ이런다큐좋아요오 백현아ㅠㅠㅠㅠㅠ설레ㅠㅠㅍㅍㅍㅍㅍㅍ퓨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27
앟 편집됐닼ㅋㅋㅋㅋㅋㅋㄱ아숩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28
안 돼 뽀뽀씬 어디로 소멸된 거니...
그래도 넘 설레자나ㅜㅜㅜㅜ

8년 전
독자229
으어어어어어ㅓ어어어어 방송나갈때쯤 신혼이라니으이이이잉!!
8년 전
독자230
허허.. 백현이 뽀뽀해달라고 하는거편집됐구먼ㅋㅋㅋㅋㅋㅋ아쉽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주 설레...?엉? 아주...ㅎㅎ 오늘은 여기에 뼈를 묻겠어...
8년 전
독자231
뽀뽀왜편집 ㅜㅜㅜㅜㅜㅜ그리고ㅠ결혼을했다요ㅠㅠㅜㅜㅠㅠㅜㅜㅜㅜ엉엉우ㅜㅡㅏㅜㅝㅜㅜㅜㅜㅜㅜㅠ
8년 전
독자232
헐 뽀뽀신 편집인가요ㅜㅜㅜㅜㅠㅠㅜㅜㅜ피디님 너무하시네ㅜㅜㅜㅠㅜㅜ아그래도 설레소 쥭을거같아요....
8년 전
독자234
역시 뽀뽀 편집됐네요... 역시 그렇겠죠..;ㅅ;
8년 전
독자235
끄아앙아아ㅓ아아와ㅏ우라아어ㅏㄹ오아ㅏ어ㅏ
8년 전
독자236
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몰매맞는거아니예욬ㅋㅋㅋ?아 나도 빨리 간호사되고싶다
8년 전
독자237
으아아아아아ㅏㅏㅏ 어쩜좋아ㅠㅠㅠㅠ작가님ㅜㅠㅠ너무설레요ㅠㅠㅠ자야하는데 이거 너무재밌어서 못자겠어요...아진짜 저런병원다큐있으면 자주챙겨볼것같아요 아니 그냥 내가 다큐찍으러 갈듯...다큐가아니라 연애프로그램보는기분이에요ㅠ 하이고 좋다
8년 전
독자238
삼자의 입장으로 보니깐 엄청 설렌다ㅠㅠㅠㅠ
8년 전
독자239
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좋아여ㅜㅠㅠㅜㅠㅠㅠㅠ백현아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40
와 진짜ㅠㅠㅠㅠ방송보는 느낌 ㅠㅠㅜㅠㅠ이렇ㄱ 게 보니까 더 달달한 커플 아니 연인 아니 부부? 가 되었네여ㅠㅠㅠㅠ진짜ㅠㅠㅠㅠㅠ병원의 바쁜 모습을 보여주면서 이렇게 배ㄱ켠ㄴㅂ커플의 모습을 보여쥬다니ㅠㅠㅠ끙끙 좋아여ㅠㅠㅠ신입은 종이니겠져ㅠㅠㅠㅠ정ㅇ이나ㅠㅠㅠㅠㅠ으으 실수투성이여도 좋네여ㅠㅠㅠ끙 백현이 우구 다정한고ㅠㅠㅠ어유 ㅎ설레ㅠㅠㅠㅠ
8년 전
독자241
ㅠㅠㅠ뽀뽀신 왜 편집했어요ㅠㅠㅠㅠㅜ
8년 전
독자242
다정열매 과다섭취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행보카다 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43
배켜나!!!!!!!와장창!!!!너무 멋있잖아 진짜 귀엽고 다정하고ㅠㅠ하나만 해 으어어
8년 전
독자244
으 앙ㅇ너무설레ㅠㅠㅠ
8년 전
독자245
헐 뽀뽀는 어디로 간 것일까여ㅠㅠㅠ 그래도 설레이네여 작가님 짱 ㅠㅠ
8년 전
독자246
아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 둘이 너무 예뻐요ㅠㅠ 빨리 결혼하는거 보고싶네요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47
아.. 백현이 설렘사.. 하.. 나 죽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라지마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48
뽀뽀한건왜 편집....!!!!!
8년 전
독자249
ㅜㅜ 내손도 백현이가 꼬메주라..ㅠㅜㅠㅜㅠ 설렘사로 사망예정..ㅠㅠ
8년 전
독자250
뽑뽀 어디갔지!!! 뽀뽀!!!! 아 다큐인데 왜 설레니 다큐인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51
오이것도재밌네요!!
8년 전
독자252
아투닥거라는거너무귀얍다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53
으어ㅠㅠㅠㅠㅠㅠㅠ설렌다ㅠㅠㅠㅠ방송 나갈때 쯤에는 결혼했을거라니ㅠㅠㅠㅠ우오ㅠㅠㅠㅠㅠㅠㅠㅠㅠ설레뮤ㅠㅠㅠㅠㅠㅠ그나저나뻐뽀는 편집힌건가?ㅠㅠㅠ으오ㅠㅠㅠㅠㅠㅠ꿀떨어질갓 같아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54
헐ㅜㅜㅜㅜㅜ대박 결혼이래ㅜㅜㅜ 근데 뽀뽀신은 편집된거예용ㅜㅜ?
8년 전
독자255
진짜설렘사......ㅠㅠㅠㅠㅠㅠㅠㅠㅠ설레설레
8년 전
독자256
진짜 저 다큐있으면 매일 재탕하는건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ㅠㅠㅠㅠㅠㅠ아 설레설레ㅠㅠㅠㅠㅠㅠㅠㅠㅠ뭔가 나레이션 목소리가들리는듯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57
나도 저런 남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58
뽀뽀는 편집이네 ㅠㅠㅠㅠㅠㅠ 변다정 ㅠㅠㅠㅠ
8년 전
독자259
오마이갓.......겁나 참신하네요.....보는내내 설렘사로 숨질뻔ㅋㅋㅋㅋㅋㅋㅋ핵설레요ㅠㅠㅠㅠㅠㅠㅜ멋져 백현이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60
와.......진짜ㅜㅜㅜㅜ 너무 설레자나여ㅜㅜㅜㅜ 그와중에 뽀뽀한건 편집ㅎㅎ.
8년 전
독자261
껴가가갸갸갹 부끄러워 으아아앙
8년 전
독자262
뽀뽀어디갔나요..!???뽀뽀기대햏는데!!!
8년 전
독자263
우와 뽀뽀신 편집해주셨엌ㅋㅋㅋㅋㅋㅋㅋ다큐로봐도 백현이의 다정힘은 안숨겨지네요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64
근데 티비네응 뽀뽀하는데 안나어네여ㅠㅠㅠㅠ기대햇는디옿ㅎㅎㅎㅎㅎㅎ
8년 전
독자265
뽀뽀 어디갔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방송시점으로 보니까 새롭다ㅠㅠㅠ
8년 전
독자266
으 아닛 뽀뽀가 없다니 아니 왜죠 ㅠㅠㅠ불맠달아야하나요ㅠㅠㅠㅠ아쉽다..ㅠㅠㅠ
8년 전
독자267
우와ㅠㅜㅠㅠ근데 진짜 방송같아요ㅠㅠㅜㅠㅠ작가님 진짜 짱이에요ㅠㅜㅠㅜ잘봤습니다ㅜㅜㅠㅠ
8년 전
독자268
으악@@@@@@@@@@@@어떡해ㅠㅠ 제가막 시청자인거같구..달달하구..너무좋네용 사랑합니당
8년 전
독자269
으...으흨...... 정말 둘이 알콩 달콩 미치겠습니다. 좋아서 미치겠다고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으엉어ㅑㅏ이아어어어아아ㅏ 작가님... 작가님.... 자까님 ㅠㅜㅑㅏ더럴 ㅑ댕갸ㅓㄱ (오열) 둘이 너무 잘 어울려요 의사 가운 입은 백현이 생각하니 또 다시 코피 빵.... 빠방... 빠빠빵...... 정말로 사랑스럽네요. 여주도, 백현이도 마지막으로 작가님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70
뽀뽀신 편집이라니...진짜 다큐보는줄ㅠㅠㅠㅜㅜㅜㅠㅠ작가님 글은 빠져들게하는 매력이있어요ㅠㅠㅜㅠㅠㅠ존경합니다
8년 전
독자271
하 변백현 내사랑 저 설렘사로 죽으면 작가님 때문이에요....♡♡♡사랑해요 작가님♡♡♡♡
8년 전
독자272
헐 진짜 설렌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백현아ㅜㅜ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273
아..설레요 너무진짜..ㅠㅠ
8년 전
독자274
으어 재밌어요 재밌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엉엉ㅠㅠㅠㅠㅠㅠㅠㅠㅠ 현이한테 설렘사로 죽을것만같은.. 아니 근데 왜 뽀뽀신이 짤렸데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쉽다ㅠㅠㅠㅠ 잘읽고가요!!
8년 전
독자275
와..편집이 아주 매끄럽게 착착 잘됐어요 피디해도 될것같아요 작가님ㅋㅋㅋㅋ이번편도 꿀잼!!
8년 전
독자276
다큐버전으로 보니 새롭고 좋네요ㅠㅠㅠㅠㅠㅠㅠ으아...
8년 전
독자277
다큐버전이이렇게재밌을줄이야...그동안정주행안한난뭘한거지....
8년 전
독자278
와진짜 다큐같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뽀뽀어디갔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래도 잘읽었어요~~
8년 전
독자279
으아 설렘사.... 백현이 다정하잖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심장저격탕탕이네요 진짜
8년 전
독자280
와...전에도 설렜는데 이런식으로 보니까 더 설레는거같아요...더 긴박하기도 하고..
8년 전
독자281
작가님은 공부하시고 글쓰시는 건가요? 되게 잘 알고계신것같아요! 되게 뭔가 저도 배워가는 기분이네요
8년 전
독자282
아ㅠㅠㅠㅠ좋다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83
헝 진짜 달달해ㅠㅠㅠㅠㅠㅜㅠㅜ왜 편집당해써ㅠㅠㅠㅠ뽀뽀
8년 전
독자284
젤 중요한!!!!!!!!보뽀신 어디갔어여aaaaaaaaa!!!!!!!!!!!!
8년 전
독자285
진짜 다큐 보는듯한 느끼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둘이꼭핼복해라!!!!젭알'ㅜ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286
하ㅜㅜㅜㅜㅜ설렌다!!!!!뽀뽀신은왜편집한거야
8년 전
독자287
뽀뽀신이사라졋어ㅜㅜㅜㅜ
8년 전
독자288
하ㅜㅜㅜㅜㅜㅜㅜㅜ뽀뽀신 ㅜㅜㅜㅜ대박 ㅜㅜㅜ설레설ㄹ레
8년 전
독자289
다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좋습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 지금 정주행하고 있어요ㅠㅠㅠㅠ
8년 전
독자290
초코예요!!

ㅜㅜㅜㅠㅠㅠㅠ백현이랑 여주랑 너무 잘어울려요ㅠㅠㅠㅜㅜㅜㅜㅜ 이제 결혼하면 서로 바쁠텐데ㅠㅠㅠㅜㅜ또 싸우는거 아니예요?? 아니겠죠???잘읽고가요!!

8년 전
독자291
끄앙 너ㅁ설레요ㅠㅠㅠㅠㅠㅠ작가님글최고예요ㅠㅠㅠ
8년 전
독자292
뽀뽀신....정말 편집이궁야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ㅜ백현이칭얼거리는거 너무좋어ㅜㅠ
8년 전
독자294
헐ㅠㅠㅠㅠㅠㅠ세상에나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95
헐 다큐 너무 조아영ㅎㅎ 신기하고 재밌어요!
8년 전
독자296
뽀뽀편집ㅋㅋㅋㅋ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97
와진짜 달달ㅠㅠㅠㅠ부러워ㅠㅠㅠ
8년 전
독자298
헐헐ㅠㅠㅠㅠㅠ짱짱설레진짜ㅠㅠㅠㅠㅠㅠ
백현아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99
완전달달해요ㅠㅠㅜㅜㅜㅜㅜㅜㅜ진짜방송보는느낌!!!!!
8년 전
독자300
ㅠㅠㅠㅠ너무좋아요ㅠㅠㅠㅠ아설렌다ㅠㅠㅠㅠㅠㅠ♡♡
백현이 같은 의사가 또 있을까요..

8년 전
독자301
설레게하는 법을 너무 잘 알아서 탈인 남자...ㅠㅠㅠㅠㅜㅜ 다치는 꼴은 절대 못보는 백현이가 너무 좋아서 미칠거 같습니다... 어떡하죠.... 가슴이 아파...변쌤을 불러줘...
8년 전
독자302
우와ㅠㅜㅠ 그렇게 찍을때는 몰랐는데 이렇게 다큐형식으로 보니까 더 설레요ㅜㅠㅜ 당직실 뽀뽀가 편집되서 아쉽기도 합ㄴ당 저 변태아니에여!!!(찔림) ㅋㅋㅋ
8년 전
독자303
어후 좋다 정말 뽀뽀가 나오지 않아 아쉽기는 하지만 그래도 설레이고 아주 좋다 아이 러브 닥터 백현...♡
8년 전
독자304
진짜 설렘사야 백현이ㅜㅜㅜ
8년 전
독자305
으어어어 다음달에 결혼이라니....! 다큐형식 완전 좋아요ㅋㅋㅋㅋ
8년 전
독자306
아 진짜 제대로 취저....♡
8년 전
독자307
아진짜설레대박이야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08
아 뽀뽀하는 장면은 짤렸네요ㅋㅋㅋㅋㅋㅋㅋ쨌든 둘이 예쁜 모습 잘 나왔네요
8년 전
독자309
작가님 첫회부터 볼순없나요?
8년 전
독자310
와진짜설렌다
8년 전
독자311
ㅜㅜㅜ우왕 오랜만이에요ㅜㅜㅜㅜㅜ설레는그루ㅜㅜㅜ넘나 설레서 잠이안왓다요ㅠㅜ
7년 전
독자312
하ㅜㅜㅜㅜ진짜 너무달달해ㅠㅠㅠㅠ
7년 전
비회원107.190
좋아요 좋아...
7년 전
독자313
ㅠㅠㅠㅡ쩔어 재미있어요
7년 전
독자314
아 다큐ㅠㅠㅠ 이것두 되게 조아요ㅠㅠ
6년 전
독자315
정주행 하는 중 ~ㅅ~
5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2 1억05.01 21:30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번외편4 콩딱 04.30 18:59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72 꽁딱 03.21 03:16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 콩딱 03.10 05:15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54 콩딱 03.06 03:33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61 꽁딱 03.02 05:08
엑소 꿈의 직장 입사 적응기 1 03.01 16:51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45 콩딱 02.28 04:59
이준혁 [이준혁] 이상형 이준혁과 연애하기 14 찐찐이 02.27 22:09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53 꽁딱 02.26 04:28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7 걍다좋아 02.25 16:44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9 걍다좋아 02.21 16:19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45 꽁딱 02.01 05:26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33 꽁딱 02.01 01:12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0 걍다좋아 01.30 15:24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2 꽁딱 01.30 03:35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1 꽁딱 01.30 03:34
방탄소년단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그루잠 12.26 14:00
방탄소년단 2023년 묵혀둔 그루잠의 진심4 그루잠 12.18 23:35
샤이니 [샤이니] 내 최애가 결혼상대?182 이바라기 09.21 22:41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 콩딱 09.19 18:10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26 콩딱 09.16 19:40
지훈 아찌 금방 데리고 올게요5 콩딱 09.12 23:42
방탄소년단 안녕하세요 그루잠입니다9 그루잠 09.07 16:56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임창균] 유사투표1 꽁딱 09.04 20:26
이동욱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 하트튜브 08.23 20:46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채형원] 유사투표2 꽁딱 08.15 06:49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19 콩딱 08.10 05:04
전체 인기글 l 안내
5/3 8:12 ~ 5/3 8:1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팬픽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