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이준혁 온앤오프 몬스타엑스 샤이니
꿈길의 애정 전체글ll조회 1175l 2

 

 

 

 

 

 

 

[iKON] 와일드 차일드 00 | 인스티즈

 

 

 

내 이름은 김콘이다. 내 이름은 특이하다. 한국에서 '콘'이라는 이름을 가진 사람은 나밖에 없을 거다. 그래서 나는 밖을 돌아다닐 땐 명찰은 꼭 떼고 다니고 학교에서도 거의 명찰을 달고 다니지 않는다. 이렇게 이름 없는 자 코스프레를 하고 산 지 어느덧 18년 째. 나 김콘은 지금 집안 사정으로 인해 한 시골 섬 마을로 이사를 가고 있다. 나는 왜 햄보칼 수가 업써!!!!! ㅎR... 영원ㅎi Go-Tong 받는 ㄷR는 것... 바로 그것e... ㄴr으i IN-Sang...^0^...? 그렇다. 우리 아부지의 사업이 망했다. 그래서 우리 집은 증조할아버지가 소유하고 있던 시골 집으로 이사를 가고 있다. 나는 내 이름이 가져올 파장을 미리 상상해 보았다. 

 

 

 

 

 

' 안... 안녕. 서울에서 온 김콘이라고 해. ' 

' 뭐? 김콘? 이름이 뭐 그래? ' 

' 혼혈임? ' 

' 서울 애들은 다 이름이 그렇냐? ' 

' 영어로 콘은 옥수수를 뜻한다. 그러므로 쟤 이름을 한국어로 직역해 보자면 김 옥수수. 그게 바로 저 아이의 이름이다. ' 

 

 

 

 

 

끔찍했다. 부모님이 지어주신 자랑스러운 이름이지만... 이름이지만! 2000년대에 김콘이란 이름은 좀 그렇잖아! 아무리 지금이 21세기라도 내 이름은 너무 미래 지향적이다. 한 2200년도 쯤에야 평범한 이름이 될 것 같다. 

 

 

 

 

 

" 엄마... 나 학교 다녀? " 

" 그럼 안 다니겠냐. 고등학교 졸업은 해야 될 거 아니니. " 

" 고등학교가 있대? 그 시골에? " 

" 너 그런 발언 하지 마. 안 그래도 서울에서 와서 애들이 낯설어 할텐데 시골 비하 발언까지 하면 넌 마을에서 왕따 당해. " 

" 하여간 인생이란... " 

" 뭐래. " 

 

 

 

 

 

나는 오지 않는 잠을 청했다. 그래야 조금이라도 심란한 마음이 정리 될 것 같았다. 

 

 

 

 

 

 

결국엔 이 날이 왔다. 바로 새학기가 시작되는 날인 3월 2일이! 늘 그렇듯 새학기는 떨리고 설레인다. 심지어 나는 익숙한 전 학교가 아닌 새 학교에서의 새학기가 시작되는 것이다. 아오, 이름이라도 좀 괜찮았으면 좋았을텐데. 시발, 모라고 말해야 되지? 안녕, 김콘이다. 안녕하세요, 김콘이라고 합니다. 내 이름은 김콘, 서울에서 왔죠. 시발! 멘트가 하나같이 너무 주옥같다. 아주 좆같다고. 

 

 

 

 

 

 

[iKON] 와일드 차일드 00 | 인스티즈

 

 

 

" 콘이누나! " 

 

 

 

 

 

변성기가 온 이 목소리의 주인공은 내 옆집에 사는 정국이다. 내가 이사 온 첫 날, 정국이는 이삿짐을 나르는 나를 보고 ' 소 같다. ' 라고 말 했다. 솔직히 내가 뚱뚱한 건 인정하는데 대놓고 저격을 하니 짜증 났지만 나중에 이유를 물어보니 이삿짐 나르는 일을 잘 해서 소라고 말한 것이라고 했다. 그걸 계기로 나는 옆집 중딩 정국이와 친해졌다. 

 

 

 

 

 

" 누나 오늘 학교 가는 거 처음이지? " 

" 아니. 처음은 아니고 한 9년동안은 다녔어. " 

" 아니, 아니. 와지(婐智) 고등학교 가는 거 처음이냐구. " 

" 어... 처음이야. " 

 

 

 

 

 

내가 가는 고등학교 이름은 와지(婐智) 고등학교다. 이 학교는 예쁠 와, 슬기 지 자를 써서 예쁘고 슬기로운 학교라는 뜻을 지녔다. 엄마가 말씀해 주셨는데 거기 있던 어느 선생님이 서태지와 아이들의 양현석을 닮았다고 하셨다. 하지만 내 최애는 영원한 나의 오빠인 태지오빠이다. 

 

 

 

 

 

 

[iKON] 와일드 차일드 00 | 인스티즈

 

 

 

" 거기에 무서운 형아들 대빵 많다? " 

" 뭐...? 무서운 형아들? " 

" 응! 그 형아들 완전 유명해. 저번에 이만 마을 날라리 형아들이랑 싸워서 이겼대! " 

 

 

 

 

말로만 들어도 오금이 저렸다. 이 작은 섬은 3개의 마을로 나뉘어져 있는데 북동쪽에는 이만 마을이 있고 북서쪽에는 박영 마을이 있다. 그리고 내가 사는 양석 마을은 남쪽에 위치하고 있다. 우리 엄마께서 말씀하시길, 그렇게 이만 마을 애들이 잘생기고 예쁘더라카더라. 

 

 

 

 

 

" 아... 그 아이들은 지금 몇 살이신대...? " 

" 누나 이제 고2지? 그럼 그 형아들이랑 동갑이야! " 

 

 

 

 

 

와, 시발. 망했어요. 전교생이 50명 남짓한 와지 고등학교에서 그 아이들과 같은 반이 될 확률은 100.000000%로 아주 높았다. 정말로 난 왜 햄보칼 수 없는 거야... 왜... why... 쿡... ^-^... 

 

 

 

 

 

 

[iKON] 와일드 차일드 00 | 인스티즈

 

 

 

" 누나 잘 가~ 왕따 당하지 말고 파이팅! " 

 

 

 

 

정국이는 싱그러운 미소를 지으며 쌩하게 자신의 학교로 들어갔다. 정국이를 보낸 나는 왕따 같이 땅바닥만 보면서 학교로 갔다. 

 

 

 

 

 

 

 

 

[iKON] 와일드 차일드 00 | 인스티즈

 

 

" 음... 너가 김콘이냐? " 

" 아... 네. " 

" 따라 와라. 난 너희 반 담임 양헌성이라고 한다. " 

 

 

 

 

엄마가 말씀하신 양현석 닮은 선생님이 바로 이 선생님 같았다. 도플갱어라고 의심될 정도로 이 선생님은 서태지와 아이들의 양현석과 몹시도 똑같이 생겼다. 내 반은 2층에 있었다. 이 학교는 학생 수가 적어서 한 층에 전 학년의 반이 다 있다. 1층에는 교장실과 급식실 같은 시설이 있고 2층에는 학생들의 반이 있다. 3층은 안 가봐서 모른다. 

 

 

 

 

 

 

 

[iKON] 와일드 차일드 00 | 인스티즈

 

 

 

" 김콘. " 

" 예? " 

" 쿡. 멍 때리지 말고 들어 와라. " 

 

 

 

 

미친... 짜증 나게 왜 저렇게 웃어. 아무리 담임이라도 저 웃음은 용서할 수 ㅇ벗어. 아니 없어. 나는 경직된 걸음 걸이로 2학년 1반 교실 안으로 들어갔다. 교실로 들어가자 내 가슴은 미친 듯이 뛰었다. 가슴이 아파...! 예쁜 간호사를 불러 조... 

 

 

 

 

" 야야. 주목. 여기 이 학생은 김콘이라고 한다. 서울에서 전학 왔다. 적응 잘 되게 챙겨 주고 김콘은 할 말 없나? " 

" 없... 없는데요. " 

" 그럼 저기 코 큰 애 옆에 빈 자리 있지? 저기 가서 앉아. " 

 

 

 

 

나는 헌성쌤의 말대로 코 큰 애 옆에 가서 앉았다. 나를(정확하게는 내 명찰을) 쳐다보는 시선들이 느껴졌다. 왜 자꾸 쳐다보니 왜! 왜! 왜! 내가 그로케 예쁘니! 니! 니! 는 존나 아니고... 내 이름이 그로케 sing-gi-bang-gi 하니...? 

 

 

 

 

 

" 아... 안녕. " 

" ....... " 

" 어... 그래. " 

 

 

 

 

나는 내 짝꿍인 코 큰 아이에게 인사를 했지만 코 큰 아이는 내 인사를 듣는 둥 마는 둥 하면서 헤드폰을 썼다. ㄱHㅅHㄱi. 뻘쭘하게 조례를 듣고 있던 나는 내 옆 자리(짝꿍 ㄴㄴ)에 앉아 있는 요정 같이 생긴 남자아이를 보았다. 헐. 나보다 피부 하얘. 

 

 

 

 

 

 

[iKON] 와일드 차일드 00 | 인스티즈

 

 

 

" 뭘 꼴아 씨발. " 

" 네? " 

" 눈 깔아. " 

" 네... " 

 

 

 

 

역시 예쁜 것들은 얼굴 값을 한다. 저 색희 JOTTO 싸가지 없어! 내가 왜 이런 취급을 받아야 하지? 나는 잠시 자아성찰의 시간을 가졌다. 그러다보니 조례를 마치는 종이 울렸고 나는 가마니처럼 가만히 자리에 앉아 있었다. 내 짝꿍은 미동도 없이 헤드폰을 쓰고 창 밖을 바라보고 있었다. 뭘 보고 있나 궁금해져서 나도 창 밖을 보았다. 그곳에는... 시멘트로 된 벽 밖에 안 보이는데 도대체 뭘 보는 거야. 아무래도 내 짝꿍이랑은 말을 섞지 않는 게 내 인생에 좋을 것 같다. 

 

 

 

 

 

 

 

[iKON] 와일드 차일드 00 | 인스티즈

 

 

 

" 와! 너 진짜 이름이 김콘이냐?! " 

" 어... 응. " 

" 존나 신기하다!!! 이름이 왜 김콘이냐?!! " 

" 그러게... 하하. " 

 

 

 

 

' 김지원 ' 이라는 명찰을 단 남자아이는 싱글벙글 웃으며 나에게 질문했다. 김지원의 반응은 예상했던 반응 중 하나여서 그런지 그렇게 진이 빠지진 않았다. 김지원은 내 짝꿍을 툭툭 건들며 야. 김한빈. 신기하지 않냐? 라며 대답을 요구하고 있었다. 

 

 

 

 

 

 

[iKON] 와일드 차일드 00 | 인스티즈

 

 

 

" 지금 music time이야. 건들지 말아 줘. " 

" 아! 쏘리! " 

 

 

시발. 내 짝꿍의 자아 속에는 잠재되어 있는 흑염룡이 있을 것만 같았다. 내가 중2 때 저랬는데... 도대체 생긴 건 멀쩡한데 왜 저러는 거야. 그나마 김지원이라는 애가 정상적인 것 같다. 

 

 

 

 

 

 

[iKON] 와일드 차일드 00 | 인스티즈

 

 

 

 

" 야! 김콘! 내가 내 친구들 소개 시켜 줄게. " 

 

 

 

아니. 하지 마. 

 

 

 

" 여기 이 쪼꼬만 애는 김진환! " 

 

 

 

김지원은 아까 나에게 모욕감을 준 남자아이를 툭 치며 얘기했다. 김진환은 날 슬쩍 쳐다보더니 김지원의 정강이를 찼다. 

 

 

 

 

 

 

[iKON] 와일드 차일드 00 | 인스티즈

 

 

" 악! 아오, 아프잖아! 얘가 생긴 건 순해 보여도 욕쟁이에다가 하는 행동은 동네 건달이랑 똑같아. 조심해, 얜 여자도 때리거든. " 

" 아... 그... 그러구나. " 

" 그리고 네 앞에 있는 남자애는 송윤형! 조금 모자라지만 매우 착한 친구야. 그리고 얜 거짓말 못 해. 야! 윤형아! " 

 

 

 

김지원은 내 앞에 있는 남자애의 등을 퍽 소리나게 쳤다. 송윤형이란 남자애는 잠에서 깬 듯 김지원에게 찡찡 거렸다. 

 

 

 

 

 

 

[iKON] 와일드 차일드 00 | 인스티즈

 

 

 

" 지원, 나빠! 윤형이 아프게 했어. " 

" 쏴리. 그건 그렇고 뒤에 봐봐. 선물 있어. " 

 

 

 

윤형이는 김지원의 말을 듣고 내가 있는 쪽으로 고개를 돌렸다. 

 

 

 

" 우리 반 전학생이래. 이름은 김콘! 어때? " 

" ... ㅇ, 안녕. " 

" 음... " 

 

 

 

윤형이는 이리저리로 고개를 돌리며 내 얼굴을 관찰했다. 유심히 관찰하더니 윤형이는 한 마디를 툭 던지고 다시 엎드려 잠을 청했다. 

 

 

 

 

 

 

 

 

 

[iKON] 와일드 차일드 00 | 인스티즈

 

 

 

" 몬생깄네. " 

 

 

 

시발. 

 

 

 

 

 

 

김지원이 구준회라는 나보다 더 소녀 감성을 지닌 아이를 소개 시켜 줄 때 1교시를 알리는 종이 쳤다. 준회는 나에게 귀여니의 신작 아웃사이더를 봤냐며 호들갑을 떨어댔다. 생긴 건 쿨워터향 날 것처럼 생겨선 왜 그러는 걸까. 이 학교에는 참 개성이 넘치는 개성파 아이들이 많았다. 그래서 그런가 더 이상 내 이름을 보고 이상한 표정을 짓는 애들이 없었다. 1교시는 국어였다. 여기서나 저기서나 공부하기 싫고 졸린 것은 똑같다. 

 

 

 

 

 

[iKON] 와일드 차일드 00 | 인스티즈

 

 

 

" 이 시는 동혁이가 읽어 봐라. " 

" 네. 선생님 " 

 

 

 

듣기 좋은 미성이 들렸다. 목소리가 난 쪽으로 고개를 돌려보니 내 마음이 후눈해지는 훈남이 서있었다. 짜릿해! 새로워! 잘생긴 게 최고야! 

 

 

 

 

 

 

[iKON] 와일드 차일드 00 | 인스티즈

 

 

 

" 간밤에 비가 내렸나 봅니다... " 

 

 

18년 인생 중에 남자 때문에 이렇게 두근 거린 적은 처음이였다. 듣기 좋은 미성이 첫 행을 읽었을 때 온 몸에 소름이 돋았다. 

 

 

 

 

" 가까이서 나를 적시는 비가 되십시오. " 

 

 

 

나는 동혁이가 마지막 행을 읽고 자리에 앉을 때까지도 그 목소리에 집중하고 있었다. 동혁이라고 했니? 넌 내 거다^-^. 흐뭇한 표정으로 동혁이를 바라보고 있을 때 내 옆 자리 요정님인 진환쨩과 눈이 마주쳤다. 김진환은 뭐가 그렇게 불만스러운지 날 힘껏 째려보다가 고개를 돌렸다. 쟤 뭐야? 완전 열빡치네. 그렇게 수업을 듣는 둥 마는 둥 하다가 수업을 마치는 종이 울렸다. 

 

 

 

 

 

 

[iKON] 와일드 차일드 00 | 인스티즈

 

 

" 큭... 시간이 빨리 가는군. 그렇게 생각하지 않나, 이.방.인? " 

" 응? 나? " 

" 킥... 순진한 척 하지 말라구... 너 말고 여기서 누가 이방인이란 말이냐!!! " 

 

 

 

김한빈은 책상에 주먹을 쾅 내리치며 나에게 소리쳤다.  

 

 

 

아, 씨발. 전학 가고 싶다. 

 

 

 

 

 

 

 

와일드 차일드는 평화로운 와지섬에서 김콘과 아이들을 중심으로 벌어지는 소소하지만 스펙타클한 사건들과 그 안에서 생겨나는 사랑과 우정... 을 담은 이야기입니다... 만 과연 제가 그것들을 담아낼 수 있을까여ㅎㅅㅎ...? 이작품은 짝꿍과는 다르게 중장편? 예상 중이에요. (블라인드도 써야되는데ㅎㅎ...) 아무튼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Goodbye, 2014;-)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251.95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웃겨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재밌게 읽고 갑니다!!
9년 전
꿈길의 애정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ㅎㅅㅎ 자급자족 물이라서 이상한 부분이 많을텐데 웃기다고 해 주시고...(울컥) 새해 복 마니 받으세여!!!!!!!!!!!!
9년 전
비회원246.231
대체이런생각이어떻게나오는거죠?????????????????????? 사랑한다구요 ㅋ 작가님 새해복많이받으세요~
9년 전
꿈길의 애정
이런 생각이여...? 저의 영감의 원천은 따로 있져. 킄... 저도 사랑함돠^♥^ 새해 복 많이 받으세여!
9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 05.05 00:01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 05.01 21:30
나…18 1억 05.01 02:08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4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7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6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4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19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7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18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0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8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