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샤이니 온앤오프
꿈길의 애정 전체글ll조회 1185l 1

 

 

 

 

 

순간 나는 당혹스러웠다. 쟤 왜 웃어? 혹시 김진환이 나를 좋아하나. 뭐 시발? 김진환이 나를 좋아한다고?! 내가 생각했지만 참 소름 돋는 생각이였다. 쟤는 그냥 쪽지를 좋아하는 아이일 뿐이야. 오랜만에 쪽지를 받아 기쁜 쪽지 성애자라고. 

 

 

 

 

 

 

 

[iKON] 와일드 차일드 02 | 인스티즈

 

" 자. 주목해라. 기쁜 소식이 있다. " 

 

자기 합리화를 마친 나는 김진환에 대한 생각을 멈췄다. 어제부터 계속 생각했지만 헌성쌤의 목소리는 참 듣기 싫은 목소리다. 

 

 

 

 

 

[iKON] 와일드 차일드 02 | 인스티즈

 

" 준회네 소가 새끼를 낳았다고 한다. 다들 박수! " 

 

아이들은 자기 일인 것 마냥 열렬히 박수를 치며 준회에게 축하의 말을 건내 주고 있었다. 나도 얼떨결에 박수를 치며 축하해 주었다. 원래 이런 건 다 축하해 주는 건가? 궁금해진 나는 김한빈에게 물어 보려고 했으나 김한빈의 표정은 매우 안 좋았다. 또 왜 저래 진짜. 

 

 

 

 

 

[iKON] 와일드 차일드 02 | 인스티즈

 

 

" 분하다... 분하도다!!!! " 

" 머가? " 

" 허! 네 이 년! 네 년이 감히 짐에게 반말을 한 것이냐! 여봐라! 게 누구 없느냐! 이 년의 목을 쳐 내리거라! " 

 

 

 

진짜 이 새끼가 돌았나. 두들겨 패버릴까 생각했지만 그러면 내 인생이 더 고달파 질 것 같아 가만히 있었다. 김한빈은 그런 나를 보고 계속 소리를 지르기 시작했고 김한빈의 소음공해로 인해 잠에서 깬 윤형이의 한 마디에 의해 나와 김한빈은 얼음처럼 굳어 버렸다. 

 

 

 

 

 

 

 

[iKON] 와일드 차일드 02 | 인스티즈

 

 

" 한빈아. 혹시 처뒤지고 싶은 게 너의 꿈? 아님 아가리 싸물어~" 

 

 

 

저 새끼 모자란 애 아닐지도 몰라. 

 

 

 

 

 

 

 

[iKON] 와일드 차일드 02 | 인스티즈

 

 

" 야. 김한빈. 좀 떨어지지? " 

 

 

김진환의 목소리는 오금이 저릴 정도로 위협적이였다. 그렇다. 아까부터 김한빈은 나에게 자신의 후궁이 되라며 날 지독히 괴롭히고 있었다. 밥 먹을 땐 개도 안 건들인다는데 이 새끼는 왜 자꾸 나를...! 

 

 

 

" 아어. 지짜. 마저. 조 꺼더. 시이바. " 

" 허어! 계집이 그리 입이 험하면 되나. 아무튼 내 후궁이 되거라. " 

" 이 바여. 나느여 이브다처제 시러. " 

" 일부다처제가 싫다면 중전과 첩들을 모두 다 버리마. 네가 내 후궁이 되지 않는다는 건 있을 수 없는 일이야! " 

 

 

있을 수 있어. 

 

 

 

 

[iKON] 와일드 차일드 02 | 인스티즈

 

 

" 미친. 김한빈 김콘 좋아해? 쟤 아까부터 왜 저래 진짜. 어후, 짜증 나. " 

" 큭... 뭐.라.고...? " 

" 김콘 좋아하냐고 병신아. " 

" 킥... 사랑이라...... 그것은 내가 흑.화.하기 시작하면서... 없어...져...버린... 아득한 감...정... " 

" 그럼 닥쳐 씨발아. " 

 

 

 

김진환은 숟가락으로 김한빈의 머리를 내리쳤다. 10년 묵은 체증이 내려가는 느낌이였다. 김한빈은 숟가락으로 대가리를 한 대 처맞더니 조용히 밥을 먹었다. 이틀동안 관찰한 결과 김한빈은 강자에겐 한 없이 약하고 약자에겐 한 없이 강한 사람이였다. 호구새끼가 쓸 데 없이 이해타산적이다. 

 

 

 

 

 

 

 

[iKON] 와일드 차일드 02 | 인스티즈

 

" 김콘! 오늘 어디 감? " 

" 이 서에서 가 데가 어디서. " 

" 하긴! 야 그럼 우리랑 같이 어디 좀 가자. " 

" 으이...? " 

" 뭘 새삼스럽게! 나랑 네 짝이랑 네 낭군님이랑 그 외 기타등등 걔네랑~ " 

 

 

 

김지원과 그 외 6명(a.k.a 7대 천왕)과 나는 구준회네 집에 왔다. 구준회네 집은 우리 마을에서 제일 크고 좋은 집이라고 했다. 좋아 보이긴 하군. 구준회는 자신의 집을 신기한 듯 둘러보는 나를 보고 으스대는 몸짓으로 송아지를 보여 주겠다며 우릴 뒷마당으로 인도했다. 

 

 

 

 

 

 

[iKON] 와일드 차일드 02 | 인스티즈

 

" 쉬, 롤라. 나 왔어. " 

" 로ㄹ, 윽! " 

" 조용히 해. 지금 롤라 예민해. " 

 

 

 

아. 시발 너가 말하는 롤라가 너희 집 소였구나... 그러구나... 롤라라는 이름은 총명하고 맑은 눈을 가진 암소와 썩 잘 어울리는 이름이였다. 나도 차라리 김콘 말고 김롤라였으면 더 나았을텐데. 

 

 

 

" 아. 소아디 이르 머야? " 

" Françoise. " 

" 흐허? 촤느아 다이 마해 조. " 

" 콘이 너무 멍청해. 윤형이가 알려줄게. 프.랑.수.아.즈.! " 

 

 

 

적어도 너한테 멍청이 취급은 받고 싶지 않아. 

 

 

 

 

 

 

구준회네 집은 되게 넓었으며 먹을 것도 되게 많았다. 우리 집이랑 바꾸고 싶다. 

 

" 오! 와! 나 이거 머그머 아 대, 즈네아? " 

 

하지만 구준회는 살벌할 정도로 먹을 거에 대한 욕심과 애정이 가득한 아이였다. 

 

 

 

 

[iKON] 와일드 차일드 02 | 인스티즈

 

" 새로운 자살 방법인가? 아, 넌 모르겠구나. 내가 얼마나 고.구.마.칩.을 좋아하는지? 그냥 뭐, 친구로써 말해 주는 건데 뒤지고 싶으면 처먹던가 해. 아! 그리고 미리 보험 들어 놓은 건 있니, 친구?" 

" 치사하 노. " 

" ...... " 

" 조자나 노. " 

" ...... " 

" 벼시. " 

" ...... " 

" 고자. " 

 

 

[iKON] 와일드 차일드 02 | 인스티즈

 

" ...... " 

" 마지마 마으 치소... " 

" 당연히 그래야지. " 

 

 

 

시발. 나도 고구마칩 먹고 싶은데... 사내새끼가 쪼잔하게... 구준회는 정말로 줄 생각이 없는지 나에게서 고구마칩을 빼앗아갔다. 

 

 

 

 

 

[iKON] 와일드 차일드 02 | 인스티즈

 

" 야, 구준회. " 

" 야동 지워서 없어. " 

" 아, 시발 그거 아니거든? " 

" 그럼 뭐? " 

" 그거 내놔 새끼야. " 

" 악!!! 씨발! " 

 

 

 

김진환은 구준회를 폭력으로 제압하고 구준회가 자기 자식마냥 소중히 품고 있던 고구마칩을 빼앗더니 나에게 던져 주었다.  

 

 

 

 

 

[iKON] 와일드 차일드 02 | 인스티즈

 

" ㅊ,처먹던가!! ㅆ... 씨발! 존나 귀찮게 하네!!! " 

 

 

 

김진환은 이 말을 내뱉더니 2층으로 뛰어갔다.  

 

 

김진환(이)에 대한 호감도가 40 상승했다! 

 

 

 

 

구준회는 자신이 김진환에게 보복을 하고 온 사이 고구마칩을 다 먹은 나를 보며 격분을 하더니 나를 집에서 쫓아냈다. 미친놈이 진짜. 구준회의 쪼잔함에 두 손 두 발을 다 든 내가 집에 가면서 곰곰이 생각해보니 김진환은 좋은 아이인 것 같다. 키가 좀 작은 게 흠이지만 나보다 크니 상관 없다. 얼굴도 반반하니 괜찮고 나름 귀엽기도 한데 그 지랄맞은 성격은 어떻게 좀 안 되나 몰라. 결론은 김진환>>>>>>>>>>>>넘사>>>>>>>>>>우주>>>>>>>>>>>먼지>>>>>>>>>원소>>>>>>>>분자>>>>>>>>김한빈이라고. 아, 김한빈을 생각하니 갑자기 두통이 밀려오는 것 같았다. 

 

 

 

 

 

[iKON] 와일드 차일드 02 | 인스티즈

 

" 어? 콘이누나다! " 

 

 

 

뒤에서 언급되는 내 이름에 뒤를 돌아보자 정국이가 해맑게 웃으며 인사를 했는데... 정국이 옆에 그 분들은 누구시죠. 무릎 꿇고 물구나무서기를 하라고 하면 해야 할 것 같고 팔꿈치에 혀를 닿게 하라고 하면 닥치고 해야 할 것 같은 저 포스 넘치는 분들은 대체 누구... 

 

 

 

 

 

[iKON] 와일드 차일드 02 | 인스티즈

 

" 전정국. 누구신데 혹을 달고 계시냐? " 

 

 

 

제일 잘생겼지만 제일 무서울 것 같은 애가 입을 열었다. 혹시 정구기가 나쁜 횽들이랑 어울려 다니는 건가. 내 퓨어한 정국쨩이 그럴 리 ㅇ벗어! 

 

 

 

 

 

 

[iKON] 와일드 차일드 02 | 인스티즈

 

" 저번에 말했잖아. 내 옆 집에 이사 온 누나 있다고. " 

" 아~ 그 누나가? " 

" 응. 인사해라. " 

 

 

 

 

[iKON] 와일드 차일드 02 | 인스티즈

 

알고보니 이 아이들은 나쁜 횽들이 아니라 순박한 귀요미 중딩들이였다. 앞에서 언급한 제일 잘생겼지만 제일 무서울 것 같은 아이의 이름은 김태형이였고 정국이를 포함한 7명은 시혁중 7대 천왕(a.k.a 방탄소년단)이라고 했다. 와지고에 7대 천왕이 있는 것부터 이 마을은 망했어. 심지어 정상적이라고 생각했던 정국이마저... 심각한 충격에 멘탈 금이 간 나는 안정이 필요했다. 나는 황급히 방탄ㅅ, 아니 중딩들에게 작별 인사를 하고 집으로 갔다. 여러모로 힘든 하루였는지 난 침대에 눕자마자 잠이 들었다. 

 

 

 

 

 

 

 

김한빈은 매혹적인 미소를 지으며 나에게 다가왔다. 곱게 올라가 있는 입매와 다르게 그의 눈에는 집착, 어둠, 질투 밖에 느껴지지 않았다. 눈을 마주치자 무서워진 나는 그를 피하려 뒷걸음질 쳤으나 얼마 지나지 않아 등에선 딱딱하고 차가운 벽이 느껴졌다. 그는 내 어깨에 얼굴을 묻었다. 그의 뜨거운 입김이 느껴졌다. 그의 커다랗고 차가운 손이 내 양 어깨를 붙잡았다. 바들바들 떠는 내가 우스운지 그는 낮게 조소를 흘리며 파묻었던 고개를 들었다. 눈이 마주치자 못 볼 것이라도 본 마냥 황급히 고개를 돌렸다. 그의 시선이 느껴졌다. 

 

 

 

 

" 날 봐. " 

 

 

 

 

강압적인 명령조였다. 그가 잡고 있는 내 어깨에는 저릿한 통증이 느껴졌다. 천천히 고개를 돌려 그를 바라보았다. 나와 눈이 마주치자 그는 다의적인 눈웃음을 지었다. 그의 얼굴이 점점 가까워지며 부드러운 입술이 내 눈에 닿았다. 그리고선 말캉한 혀가 내 눈가를 핥았다. 밑으로 내려 온 입은 코에 짤막한 입맞춤을 했다. 얼굴에서 입을 뗀 그는 내 턱을 잡고 내 귓가에 달콤하게 속삭였다. 

 

 

 

 

 

 

" 내 귀에 캔디. "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댓글을 달아 주셔서 놀랐슴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이딴 글은 저밖에 안 볼 줄 알았는데...^-^... 봐 주시는 모든 분들 감쟈함니다 물론 이딴 게 무슨 글이야!!!!! 하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존중입니다, 취향해 주시면 좋겠네염ㅎ 아무튼 댓글 달아 주시는 모든 분들 감사해요 제가 이런 글을 써도 재미지다고 웃어 주시니 마이 에인졀들..♡ 그리고 비회원 분들이 댓글을 달아주실 때 먼가 전 뿌듯하면서도 놀랍니다 아무튼 모두 싸랑해여!!!!!!!! 글은 망해도 독자님들과 늘 소통하는 작가가 되고 싶슴니다ㅎㅅㅎ... 모두 드루와! 드루와!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비회원241.13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귀엨ㅋㅋㅋㅋㅋ캔딬ㅋㅋㅋㅋㅋㅋ
아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밤중에 날 미치게할 생각인거얔ㅋㅋㅋ
우리한빈이는 왜 정신이 오락가락(아련)
그리고 주내는 왜 오늘도 꾸뇹(사랑)
마지막으로 지냐니는 왜 여전히 매력...♥
자까님 우리둥둥이들 꾸욥게 써주셔서 항상감사해옄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꿈길의 애정
작품 속에 한빈이는 영원히 고통 받을 예정입니다... 정상적인 한빈이는 아마 이 작품이 끝날 때 쯤에 보여지지 않을까여?ㅎㅎ 는 사실 저도 모름ㅎ 주네는 소녀스러운 아이죠 그래서 씹덕 포인트가 좀 있을 예정입니다ㅎㅅㅎ 지난이는 흥헤롱입니다!!! 그야말로 개츤데레!!!! 제 취향 타서 쓰는 건데 재밌게 봐주셔서 감사해여ㅠㅠ 아이 럽 유♡♡♡
9년 전
독자1
ㅋㅋㅋㅋㅋㅋㅋ아 진짜 글잡에서 유일하게 댓글 다는게 이 글이에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실례지만 혹시 약 하세요? 아 드립 개웃겨 진짴ㅋㅋㅋㅋㅋ 자까님 싸라해여 뿅뺭
9년 전
꿈길의 애정
유일하게라니... 기분이 정말 좋군여!!!!!!!!!!!!!!!!! 뿌듯합니다!!!!!!!!! 약이라... 쿡... 음악은 유일하게 합법적인 마약이죠...^-^... music soul...... 당신을 웃기기 위해 더 열심히 글을 써야겠군여!!!! 저도 싸랑합니다 독자님 쥬뗌므♡♡♡♡
9년 전
독자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꿀잽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왜그런건지모르겠는데작가님 글에만 댓글이안ㄷ다달ㄹ리릴ㅈ지짐지모몰모르륵르게겠ㄴ네넹네요ㅠㅠㅠㅠ달리더라구요ㅠㅠㅠㅠㅠㅠㅠ 이상한건강그래도 이번댓글이 달릴지안
9년 전
꿈길의 애정
제가 무슨 기운을 몰고 다니나 봐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댓글이 안 써진다니... 작가가 잘못했네! 그러니깐 울지 마여 사랑해여 그래도 이번에는 달렸어요^-^★☆ 재밌게 봐 주셔서 감사하고 아이시떼루 합니다♡♡♡♡
9년 전
독자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호흡곤란왔어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블라인드에서 그렇게 분위기 터지더니 짝꿍때부터 웃음포텐 터지셨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휴...암호닉 신청받나요?? 받으셨으면 좋겠다...
9년 전
꿈길의 애정
호흡곤란이 오시면 제가 곤란합니다... 블ㅋㅋㅋㅋㅋㅋㅋㅋㅋ라ㅋㅋㅋㅋㅋㄱㅋㅋ인ㅋㅋㅋㅋ드ㅋㅋㅋㅋㅋㅋㅋ... 애증의 작품... 2화 연재해야 되는데...... 제가 그 특유의 분위기를 살리는 것이 문제져... 그래서 아직도 썼다 지웠다 하고 있는데ㅎㅅㅎ... 원래 전 이런 글들을 쓰는 사람입니다 가볍고 가볍고 가벼운 글들ㅎㅎ... 암호닉 신청은 사랑입니다!!!!!!!! 신청해주시면 저야 감사하져!!!!!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워 아이 니♡♡♡♡♡
9년 전
독자5
신청할 수 있다면 <몰랑이>로 신청하고 싶습니다..//// 저는 작가님이 쓰시는 발랄한 글이나 무거운 글 다 읽을 자신이 있습니다!(패기)
9년 전
독자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웃겨욬ㅋz정주행하고왔당ㅋㅋ오글거리는데 웃
9년 전
꿈길의 애정
정주행이라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래봤자 3화... 더 열심히 써야겠네요(오열) 오글거리는데 웃기다는 말씀을 하시려고 하셨나여??? 댓글이 잘려서ㅜㅜ 작가가 잘못했네! 웃기다고 해 주셔서 감사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ㅎ 이렇게 허접한데ㅎ... 아무튼 사랑합니다 티 아모♡♡♡♡♡
9년 전
비회원38.103
작가님 넘 보고싶어요 ㅜ.ㅜㅠ
9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 05.05 00:01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 05.01 21:30
나…18 1억 05.01 02:08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4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7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6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4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19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7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18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0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8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