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김남길 강동원 엑소 라이즈 온앤오프 성찬
변리게이트 전체글ll조회 3451l 5

 

 

 

 

 

 

 

 

 

 

 

 

수만고등학교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아. 떨려."

"떨려? 뭐가 떨려."

"야, 너 손 좀 그만 떨어."

"…떠는거 아니야."

 

 

산전수전을 다 겪다보니 어느새 시간은 무자비하게 흘러가있었다. 그리고 오늘이 바로 축제, 그 당일이었다.

앞 순서의 무대들이 무엇이었는지 기억이 나지 않을정도로 긴장을 한 상태였다. 무대뒤에서 연거푸 떨린다는 말을 되풀이하니 아무렇지 않은 척하던 경수가 아무렇지 않다는 듯 말을 꺼냈다. 하지만 그런 경수의 손에선 진동이 울리고 있는 듯 했다.

 

 

'다음 순서는! 와, 이름만 들어도 여학생분들이 크게 환호하실 것 같은데요! 도경수군과 ㅇㅇㅇ양의 듀엣입니다! 잔!소!리!'

"이런."

"가자."

 

 

내가 도대체 무슨 정신으로 축제를 나간다고해서, 아니 솔직히 난 나간다고 한 적도 없고. 내가 왜 도경수랑 연습을 시작해서 지금 이렇게 무대에 오르고 있는거지?

별 잡생각들 때문에 머릿속이 혼란스러웠다. 무대 계단을 오르는 그 순간부터, 어쩌면 전주가 흘러나오고 도경수가 나를 바라보고 있는 그 와중에도 나의 멘탈은 완전히 나가있었는지도 모른다.

 

...하지만 물은 이미 엎질러졌는걸?

 

 

'ㅇㅇㅇ 존나 예쁘다!!!!'

'도경수!!!!!!! 경수야!!!!!!!!!'

 

 

나는 에라 모르겠단 생각으로 노래를 불렀다. 어느 새 정신이 돌아왔고, 그제서야 나와 눈을 맞추는 경수가 보였다. 간간히 내려다본 무대 아래엔 내가 아는 그 친구들이 있었다. 내 학교 생활, 이 정도면 나름 성공한거 같은데.

 

 

.

.

.

.

 

 

"흐어...하....나 실수 많이 했어?"

"아니, 하나도."

"아...다행이다."

 

 

막상 하기 싫어하고 긴장할땐 언제고 무대에서 내려오니 아쉬움이 앞섰다. 괜히 실수한건 없는지, 다시하면 더 잘할 수 있을 것 같은데, 처음부터 정신 좀 잘 차릴걸, 하는 쓸데없는 고민들과 함께.

 

 

"아, 진짜. 역시 내 이쁜이야. 이뻐 죽겠네. 아이유보다 니가 더 예뻐."

"...구라치지마."

"얘가 왜 니 이쁜이야, 병신아."

 

 

친구들이 서있던 곳으로 걸어가기 무섭게 오세훈새끼가 나를 존나 세게 끌어안았다. 숨막혀 죽을뻔했다. 다행히 변백현이 떼어내줬다. 근데 생각해보니 쟤도 날 끌어안ㅇ...아무래도 나는 전생에 죽부인이었나보다. 아니면 다음 생에 죽부인으로 태어나던가. 옘병.

 

 

"잘한다. 최고야."

"하,핫. 고마워."

 

 

그냥 오세훈한테 안겨있는게, 그런 상태에서 질식사 하는게 마음이 더 편할지도. 몇걸음 가지도 않았는데 이번엔 김민석을 마주했다. 저 망할 놈의 손은 내 머리를 너무 좋아하는 것 같다. 어색한 미소로 답하며 슬쩍 자리를 피했다. 오세훈한테 안겨있는게 아닌데도 숨막혀 죽을 것 같다. 어찌됐든 나는 질식사로구나.

겨우 민석에게서 벗어나 모두가 나에게 온 덕에 저만치 혼자 서있던 (((((경수))))에게로 다가가 섰다. 한창 준비에 바쁜 무대 위를 바라보며 다음 순서를 물었다.

 

 

"이제 누구 순서야?"

"조금 있으면 박찬열, 밴드부."

"아...밴드부..."

 

 

내가 밴드부 연습을 보지 않았다면, 그랬다면. 지금 나는 매우 기대에 부풀어 있었겠지만.

그래도 난 찬열이를 보기 위함이니까. 하하하하하. 하하..하..ㅎ.. 억지로 미소를 지으며 무대를 기대하려고 애를 쓰고 있었다. 그 때 무대 아래로 누군가가 쏜살같이 달려왔다. 그 누군가는 내 앞에 다다르자 걸음을 멈췄다. 헐떡이는 숨을 겨우 고르고 나를 향해 입을 연 사람은, 찬열이었다.

 

 

"야, ㅇㅇ, 아. 너, 우리 좀 도와, 주라."

"뭐?"

"빨리, 겨우 무대 뒷순서로 미뤄놨어. 도와줘. 응?"

"아니, 뭘?"

 

 

찬열은 내게 다짜고짜 도와달라고 했다. 물론 무대 순서를 뒤로 미룰 정도라면 큰 문제가 생긴 것이 틀림없음을 알게 되었다. 너무나 놀란 나머지 그 자리에 얼어붙어버린 나를 향해 찬열은 한 번 크게 숨을 내쉬었다. 그리고 하는 말이.

 

 

"보컬 그 개새끼, 튀었어."

"...뭐?"

"우리가 연습 좀 하라고했더니, 삐졌는지 갑자기 사라졌어."

"...아, 헐."

"이럴 시간이 없어. 도와줄거지. 응?"

 

 

이건 분명 데자뷰가 틀림없다. 저번에 이런 대답도 하지 않은 상태에서 도경수와 듀엣을 하게 되었는데. 나는 지금도 알겠다는 대답을 하지 않았지만 정신차려보니 이미 무대 아래에 와있었다. 듀엣 무대만 끝나면 다 끝인줄 알았더니, 끝날때까지 끝난게 아니라는 명언을 항상 마음에 담고 있었어야 했나보다.

그나저나 보컬 그 학생은 무슨 패기로 박찬열밴드에서 도망을 간건지 알 수 없는 노릇이었다. 알아서 황천길로 들어설 정도로 마이웨이 쩌시는 인간이 아니라면 이런 일은 있어서는 안되는데. 아무튼 그 학생의 쾌유를 비는 마음이었다.

 

 

"이 노래 알지? 이것도."

"어, 어...알긴 알지."

"그럼 됐다. 불러주기만 하면 돼. 고마워, 진짜."

"어...나는 한다고 한 적이 없,"

"내가 꼭 갚을게. 진짜 고마워."

 

 

이 얼굴로 내 손 꼭 붙잡고 이런 말하면 매몰차게 거절할 수 있는 강심장 닝겐 찾아요.

 

여기서 내가 싫어, 안할래. 아니, 못해. 라고 도망치면? 아마 내일 그 보컬학생과 같이 황천길데이트를 하고 있지는 않을까?

순간 두 팔에 소름이 돋았다. 그냥 눈 꼭 감고 부르는게 낫지, 아직 나는 살 길이 창창하단 말이다. 찬열이 내게 건넨 가사가 적혀 있는 종이를 훑었다. 겨우 두 곡인데 그 두 곡에서 엄청난 압박감이 느껴지는건 나뿐? 찬열에 의해 한 순서씩 앞당겨진 무대가 모두 끝나고, 마지막으로 밴드부와 댄스부가 남았다고 했다. 후들거리는 다리로 겨우 내려온 무대를 다시 오르는 나를 발견했을때, 나는 아까보다 큰 용기가 생겼다.

 

 

"안녕하세요. 일일 밴드부 보컬을 맡게 된 2학년 ㅇㅇㅇ입니다."

"예쁘죠?"

'네!!!!!!!!!'

"어...제가 갑작스럽게 노래를 하게됐어요. 바로 밴드부 원래 보컬님 덕분에요."

"그러게요."

"그래서 말인데요. 밴드부 보컬을 보시면 붙잡아주세요. 그리고 전해주세요^^"

 

 

"가만 안두겠다고^^"

 

 

됐어. 이 정도면 충분히 웃으면서 말했다. 나는. 이제 누군가가 그 아이를 잡아오거나, 내가 그 아이를 마주칠때까지가 그 아이의 생존기간이 될 것이다. 씨익 웃으며 찬열을 향해 뒤돌아보니 나를 향해 엄지를 치켜든다. 뭔가 고2에 중2병 코스프레를 한 것 같지만, 일단 나부터 살고봐야할 것 아니야.

 

 

 

.

.

.

.

 

 

"아까 멋있던데?"

"웃으면서 그런말 하는거 아니야."

"귀여우니까 그렇지."

"으엑, 느끼. 근데 우리 도대체 어디 가는거야."

 

 

그야말로 축제의 열기는 대단했다. 그리고 나는 댄스부인 종인의 무대를 보고 다시 한 번 반해버렸다는 후문이다. 학생들의 아쉬움을 뒤로하고 축제는 막을 내렸다. 저녁 7시가 다 되서야 모두가 뿔뿔히 흩어졌다, 지만 나는 예외였다. 집으로 가려던 나를 붙잡은 지랄견 일행은 나를 어디론가 끌고가는 중이었다. 이젠 끌려가는 것도 익숙해질 때가 된듯했다. 이 아이들과 어울리는 것도 익숙해진듯 하고.

 

찬열은 내 얘기를 들은 학교 아이들에게 잡혀온 보컬학생을 조지러 가야하니 뒤늦게 합석하겠다고 했다. 그러니까 지금 나는 어디로 가는거냐고, 여긴 어디, 나는 누구.

나는 저만치 모두를 떼어놓고 혼자 우다다 달려와 나에게 자연스레 어깨동무를 하고 있는 백현의 손가락을 잡아당기며 물었다. 나는 지금 어디로 끌려가는 중이냐고.

 

 

"쫑파티."

"어디서?"

"준면이네."

"거기서 뭐하게?"

"쫑파티."

"..."

 

 

이젠 흰자위가 다 드러날 정도로 노려보는 내 눈빛을 읽을 수 있게된 백현은 구구절절한 설명을 늘어놓기 시작했다.

 

그러니까, 원래 우리는 우리끼리 모여서 잘 놀거든. 왜냐하면 친구가 없어서. 응. 각자 집 돌아가면서 노는건데 오늘은 준면이네 집인거고, 아, 그렇다고 우리가 막 노는건 아니야. 우리 엄청 건전하게 놀거든. 여자 애들처럼 밤새 수다도 떨고. 사실 거의 먹기만 하는데. 여자는 니가 처음이네. 그러고보니. 아무튼 놀자. 우리랑.

 

 

"엄마가 허락을 해주려나 모르겠네."

"허락은 이미 맡았어."

"누가?!"

"내가. 나 잘했어?"

"우리 백현이가 맞을 시기가 지났구나."

 

 

어쨌든 결론은 좋게말해 노는거지 나쁜 말로 ㅈ됐다는거다. 밤새 쟤들이랑 같이 놀아야 해, 내가? 왜? 오늘따라 달이 참 어두컴컴해보였다. 마치 내 앞 날처럼.

그때 뒤 무리에서 우리를 향해 가까이 다가온 민석이 백현의 뒤통수를 가격했다. 그러더니 백현을 뒤로 보내버리고 자신이 내 옆을 꿰찬다. 이새끼 한두번 해 본 솜씨가 아닌데.

 

 

"질투나서 못봐주겠네. 진짜."

"응. 그렇구나. 질투가 났구나."

"나 어색해?"

"아, 어색하구ㄴ...어?"

 

 

나에게 손 끝 하나도 대지 않고 그저 옆을 같이 걸어가고 있을뿐인데 숨쉬는 것마저 어색하면 어색하다고 솔직하게 말해야할까. 무슨 대답을해야 민석의 심기를 건드리지 않고 돌려 말할 수 있을지를 궁리하느라 머리가 터질 것만 같았다. 어색하다기보단 아직 별로 안친하니까. 라는 가장 나은 대답을 초이스하고 입 밖에 내려는 순간, 민석의 말이 먼저 치고 나왔다.

 

 

"어색하겠지? 그래, 나 같아도 그럴거야."

"..."

"그럼 내가 더 적극적으로 하면 되나? 막 말도 많이 하고?"

 

 

시발, 니 배알꼴리는대로 하세여. 니마.

 

 

"하하, 그래, 그럼."

"변백현이 부러운건 살다살다 처음이네."

"...왜?"

"너랑 친해서."

 

 

나랑 친해지면 욕도 많이 먹고 맞기도 더럽게 많이 쳐맞을텐데 그게 좋은가. 여기 애들은 그런거 좋아하나.

그런 취미 가지고 있나. 도대체 변백현의 어느 구석이 부러운건가.

 

 

...난 여기서 졸업을 잘 할 수 있을까.

 

 

 

 

 

 

 

 

 

 

《 지랄견 List 》

[EXO/징어] 수만고등학교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 20 | 인스티즈

NO. 1 도경수

특징 : 반 1등. 공부 방해하면 빡침. 첫 여자인 친구가 나. 내 대변인. 나 얘한테 삐진 척함. 알고보면 되게 순수남. 경수이새끼야. 너새끼. 야이새끼야. 너갑자기 왜gray새끼야. 이사장님 조카. 입봉합수술 2호환자. 여자한테 관심없는거 맞음..?

 

 

 

[EXO/징어] 수만고등학교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 20 | 인스티즈

NO. 2 변백현

특징 : 내 중딩친구. 내 소라빵 먹은 새끼. 개새끼. 여자 자주 갈아끼움. 너 개새끼 취소한거 취소. 너 오세훈집 왜 옴? 잘 옴. 축구 잘하는건 인정ㅎ. 너 이새키.....ㅂㄷㅂㄷ. 화해(?) 끝.

 

 

 

[EXO/징어] 수만고등학교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 20 | 인스티즈

NO. 3 오세훈

특징 : 첫인상 겁나 쟈가웠던 애. 나한테 이쁘다고 헛소리함. 아직 잘 모름. 나를 놀린다. 그만 좀 놀렸으면. 의외로 깔끔 올ㅋ 다정 올ㅋ. 바빠져서 나 버린 애.

 

 

 

[EXO/징어] 수만고등학교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 20 | 인스티즈

NO. 4 김종인

특징 : 첫인상 존나 무서웠던 애. 근데 인소 남주삘 대사드립으로 그 첫인상 다 깨버린 애. 나머진 잘 모름. 춤잘춘다니 대단한 애.

 

 

 

[EXO/징어] 수만고등학교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 20 | 인스티즈

NO. 5 박찬열

특징 : 미미쨩인줄 알았지만 알고보니 철벽남. 여동생있음. 살짝 츤데레삘. ..밴드부? 됐고 넌 나 좀 보자.

 

 

 

[EXO/징어] 수만고등학교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 20 | 인스티즈

NO. 6 김종대

특징 : 해맑.은줄 알았더니 존나 세. 솔직히 도서부 권력남용이라고 해라. 너 덕분에 도서관 갈일 네버 없음. 친해질일도 없을것같음... 입봉합수술 1호환자. 종대가 한 말은 무슨 뜻일까.

 

 

 

[EXO/징어] 수만고등학교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 20 | 인스티즈

NO.7 김민석

특징 : 솔직히 난 아직 얘가 무섭다. 깜짝등장을 좋아함. 선도부. 이상한 애. 오늘도 이상한 애. 앞으로도 이상할 것 같은 애.

 

 

 

[EXO/징어] 수만고등학교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 20 | 인스티즈

NO.8 김준면

특징 : 우리반 반장. 여행가기를 좋아한다함. 나를 싫어함. 얜 또 어디갔을까. 드디어 화해함(감격). 너 이 새끼.

 

 

 

 

 

축제 내용은 크게 중요하다 생각하지 않아서 공연 이외의 내용은 쓰지않았어요

여러분의 상상에 맡기겠다능(귀찮아서 그런거 아니라능)

다음화 기대마세요 술마시는거 절대 안나오니까여ㅎㅎ

미성년자한테 술 안팔아여

 

 

 

 

♥ 암호닉은 사랑입니다 ♥

모카님, 권지용님, 희수씽님, 토익님, 알님, 기린뿡뿡이님, 루루님, 삼지창님, 예찬님, 유민님

크림치즈님, 세젤빛님, 이리오세훈님, 엑소영님, 둥이탬님, 순살님, 뿅뿅망치님, 헤헿님, 계란찜님, 김민석님

짝짝님, 하트님, 롯데월드님, 렛잇꼬우님, 됴큥님, 뚱바님, 마름달님, 망부석님, 라임님, 삼지창님

규야님, 블루베리님, 미어캣님, 꺄꺄님, 초코님, 스젤졸님, 유니콘님, 예봄비님, 모히또님, 매력넘치는님

하리보님, 우리니니님, 바람개비님, 구금님, 핫초코님, 솔이님, 첸스님, 줌묘니님, 모멘트님, 39님

빵님, 코끼리님, 으왕몬스터님, 2평님, 6002님, 복슝이님, 도날드님, 흰둥이님, 백호님, 시계님

바닐라라떼님, 땡글이님, 설레임님, lobo12님, 연블리님, 민속만두님, 됴랑님, 똥띄님, 별자리님, 유레베님

퓨어님, 오궁이님, 유병재님, 됴아들님, 체블님, 검은콩두유님

암호닉은 댓글로 []안에 신청해주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루루!우와1등이다!!!!!준면이네가서 ㅎㅎ뭐할려구 ㅎㅎㅎ아..너네미성년자니?응..그래..ㅋㅋㅋㅋㅋㅋㅋㅋ경수랑듀엣을 ㅜㅜㅠ엄마야 ㅜㅜㅜㅜㅜ민석이기좋아하나 ㅋㅋㅋㅋㅋ으아다음편보고싶다!잘읽고가요~~~
9년 전
독자2
우리 미성년자에게 술은 못팔지만 술 없이도 왕게임은 할 수 있자나여, 오히려 맨정신에 하는 게 더 쪽팔리고 당황스럽고 기억 나고 죻지 않을까여^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들이 아주 다들 적극적이에요! 아주 오예 ㅎㅎ 그나저나 여주가 노래를 아주 가수 뺨 후려치게 잘 하나 봐여....
9년 전
변리게이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술없이도 왕게임 할 수 있죠(뜨끔)
9년 전
독자10
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 기대하고 있을게요♡♡♡♡♡
9년 전
독자3
작가님 제가 술 기대하시는 건 어떻게 아시고... (먼산) 안타깝게도 기대하는 장면은 나오지 않군요. 하긴 미자한테 무슨 술을... 어쨌든 여주 멋지다. 노래 부르는 거 보니까 제가 더 흐믓하고... 여주맘이 될 것 같아요...! 밴드부 보컬도 충당해줄 정도면 어마어마한 실력자군요. 그러고보니 민석이... 설레... 여주는 모르겠죠. 끼가 보이니까... 백현이가 부럽다니... 친해서 부럽다니... 저런 남사친 있으면 학교 생활이 행복할 것 같다는 직감... 안타깝게도 한 명도 없지만... 이번 편도 잘 읽었어요! 수만고 엄청 기다렸는데 오셔서 노래 한 곡 뽑고 싶네요 ㅜㅜㅜㅜㅜㅜ 물론 저는 여주처럼 노래를 잘 부르지 않아서 코미디가 될 것 같지만...! 어쨌든 다음 편에서 봬요!
9년 전
독자4
땡글이
작가님 정말 오랜만이네요ㅠㅠㅠㅠ 애들 쫑파티로 술? ㅋㅋㅋㅋ 왕게임하나요? 진실게임은요? 여주는 노래잘불러서 부럽네요 ㅠㅠㅠ 저는 .... 소금이 되겠습니다.. ㅎㅎㅎㅎ 다음편에서 봬요

9년 전
독자5
으ㅏㅏㅏ아아ㅏ아아ㅠㅠㅠㅠㅠㅠㅠ 너무 재밌어요 그리고 보컬이 아주 정신이ㅜ나갔나봐 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왘전 튀다니 ! 튀다니 !
9년 전
독자6
수만고 완전 오랜만ㅠㅠㅠㅠㅠㅠ글 정주행해야겠어여ㅠㅠㅠㅠㅠ뭐야 보컬ㅋㅋㅋㅋ연습하랬는데 ㅊ튀다니 소심해 여주 귀여워랔ㅋㅋㅋㅋ
9년 전
독자7
코끼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밴드부 보컬ㅋㅋㅋㅋㅋㅋ어디갔엌ㅋㅋㅋ대박 ㅋㅋㅋㅋㅌㅋㅋ

9년 전
독자8
보컬 빨리 어디로갔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왜그랬을깤ㅋㅋㅋㅋㅋㅋㅋ튀다니!!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9
미어캣이에욬ㅋㅋㅋㅋㅋㅋㅋㅋ보컬이제끝났닼ㅋㅋㅋㅋㅋㅋㅋㅋ보컬잘가요★뱌뱌★ㅎㅎㅎ재미있게읽고가용♥
9년 전
독자11
라임이에여 작가님ㅋㅋㅋㅋㅋ아잌ㅋㅋㅋㅋㅋㅋ징어 경고하는거 카와잌ㅋㅋㅋㅋ저많은 남정네들과여자중에서 제일매력있는캐릭터가
ㅇㅇ이라능 하ㅓㅎ

9년 전
독자12
계란찜이용
이열~여주~찬열이네밴드부 보컬까지 하고 이열~~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제 본격적으로 민석이가 들이대는..건가..?아주..좋은데..?ㅎㅎㅎㅎㅎㅎ? 준면이네서는 뭐하고 놀까하하하하건전하게놀지않..아..도..ㅎㅎ

9년 전
독자13
모카입니다.
옼ㅋㅋㅋㅋㅋ ㅇㅇ이 노래 정말 잘하나봐욬ㅋㅋㅋ 밴드부 노랴까지 부르게되곸ㅋㅋㅋㅋㅋㅋ 그전엨ㅋ일던 밴드부 보컬님 야도를ㅋㅋㅋ 찬열이한테서 도망가려하다닠ㅋㅋㅋ 새상엨ㅋㅋ어디서 그런 용기가 나온건짘ㅋㅋ

9년 전
독자14
헐 수만고오랜만이에요 작가님ㅠ.ㅠ
여주 욜 노래잘부르는갑다? 여주무대보고 반한 남정네가 한두명이 아니겠어여ㅋㅋㅋㅋㅋ 과연 준면이 집에서는 무슨일이 일어날까여 매우 궁!금! 다음편도 기대할게요!!!

9년 전
독자15
내가왜이렇게좋은글을지금봤지ㅜㅜㅜㅜ정주행끝났어여ㅜㅜㅜㅜ사랑해여작가니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6
핫초코예요~ㅋㅋㅋㅋㅋ수만고완전오랜만이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얘네는 갈수록 더 비슷해져가ㅋㅋㅋㅋㅋㅋㅋㅋ 점점 지로ㅓㄹ견화되가는건가ㅋㅋㅋㅋ
9년 전
독자17
ㅋㅋㅋㅋㅋㅋㅋㅋ수만고오랜만이에요!!!ㅇㅇ이노래잘부르는거같은데 축제끝나면딴애들한테연락..은춤이아니라없으려나(긁적) 다음에모여서뭐할지짱궁금해요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비회원196.130
[#므ㅏ]로 암호닉 신청해요! 밴드부 보컬님 잘 살아남길 바랄게요^p^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8
솔이예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역시 수만고 꿀잼이네요!! 축제도 잘 끝났고 그리고 준면이집에서 하는 뒤풀이로 어떤 걸 하려나 궁금해요!!
9년 전
독자19
으왕몬스터예요!!! 엌 아이들 오랜만에보네요ㅠㅠㅠ 드디어 축제...♥ 지금 자다깸+배고픔 때문에 제정신이 아닌 독자 1인...헿 어쨌든 아이들 간만에 보니 반갑고 좋네여ㅠㅠㅠㅠ 오늘은 민석이가 한 발 들이ㄷ 다가옴? 누가됐든ㅠㅠㅠㅠㅠ 다좋아요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0
자ㅠㅠㅜㅠㅠㅠㅠㅠㅡ까ㅜㅜㅜㅠㅜㅜㅜㅜㅜㅜㅢ니뮤ㅠㅠㅠㅠㅠㅠㅠ오랜만이에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민소가..ㅎㅎㅎ..질투났져?그래도나도쫌어색해서손이구불구불..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21
헐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스누피]로 신청할게요 !!!!!! 독자님보고싶었어 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2
으아아 드디어 축제를 했다니ㅠㅠ 기다리고 기다리던 축...제...☆주말에 새벽까지 정주행 한 보람이 있네요 있어ㅠㅠ 이제 다음편도 슬슬 기대가 되네여 왕게임을 하겠죠~?^^ 이번편도 재미있게 잘 읽고 갑니다♡
9년 전
독자23
어... 저 수만고 암호닉이 없었네요 지금 생각해 보니 당황스럽다 지금 암호닉 신청 되겠져? [메리미] 로 신청하겠습니당!
저는 노래 잘 하는 애들이 제일 부럽더라구여 ((((((((((나)))))))))) 그래서 여주 부러움... (동경의 시선)

9년 전
비회원34.93
똥띄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여주가 어지간히 눈치가 없네옄ㅋㅋㅋㅋㅋㅋ 막 저만 빼박 느낌 스멀스멀한건가...하여튼 으흐흫흐흫 준며니집가서 머하려구훗~ㅎ
9년 전
독자24
수만고썰 오랜만이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여전히 재밌네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보컬이 튀다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25
제가왜이런대작을 이제봤을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꿀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6
작가님ㅠㅠ기다렸어욥ㅠㅠㅠ
이 쟉품♡♡
보고싶었어욥ㅠㅠㅠㅠㅠ
우리징언 어쩜 욕하는것도 꾸욥냐

9년 전
독자27
2평이에요 !!! 으악 모닝부터 수만고....눈호강....ㅎㅎㅎㅎ무튼 경수랑 듀엣하면 저는 이미 황천길 건넜습다 눈마주치면 쓰러져요....그리고 준면이네가서 건전하게만 놀까 !!!!!! 그것이 문제다 !!!!! 당연히 여러명이 있으면 게임도하고 ! 막...무튼 저는 준면이네집에 창문이라도 하고싶네요....
9년 전
비회원133.132
우어엉ㅇㅇ 복슝이입니다!수만고가 드뎌!!업뎃됐군여 읽고오겠습니다ㅎㅎ
9년 전
독자28
보컬어디로사라진거얔ㅋㅋㅋㅋㅋ찬열이에게서살아남길빌어줄겤ㅋㅋㅋㅋㅋㄷ덕분에여주가무대또올라갔으니까
9년 전
독자29
줌묘니입니닷!! 수만고 오랜만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준면이네 가서 ㅎㅎ 뭘하려구...ㅎㅎ
9년 전
독자30
[꽯뚧쐛뢟]으로 암호닉 신청이요!!!
9년 전
독자31
밴드부 보컬학생ㅋㅋㅋㅋㅋㅋㅇㅇ이 정말 부럽네요.. 전 언제쯤 저런..(먼산) 혹시 지금도 암호닉 신청가능할까요? 가능하다면 [고구마]로 신청할게요ㅎ
9년 전
독자32
애들이 아주 적극적으로 대시를 하네요ㅎㅎㄷ너무 좋다♡♡
9년 전
독자33
애들이 아주 적극적으로 대시를 하네요ㅎㅎㄷ너무 좋다♡딱 좋다♡
9년 전
독자34
바닐라라떼에요!!!!!! 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얘들아 다음편 나 기대하고있는다?? 너희라면 충분히 뭘하든 내가 웃을 수 있을 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3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애들이 여주한테 적극적으로 들이대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여주는 복 받았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리고 보컬친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찬열이한테서 살아서 오길바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36
[둥이]로 암호닉 신청할게여!!!!!!!!!1
9년 전
독자37
기린뿡뿡이에요! 개인적으로 축제보다 애들이 다모인 뒤풀이가 더 기대되네요ㅎㅎㅎ 건전하게 수다떨면서 노는거 저도 참 좋아하거든요ㅎㅎㅎㅎㅎ
9년 전
독자38
ㅋㅋㅋㅋㅋㅋㅋㅋ다들기여워요 역시 밴드부보컬은 여주가 보컬 너이놈...고맙다 ^^
9년 전
독자39
빵이예여 하.....여주야 부럽다ㅠㅠㅠㅠㅠ저런 남자들이 주위에 있다면...아니야 생각을 다시 해보니 좀 힘들 것 같기도하닼ㅋㅋㅋㅋ큐ㅠㅠ근데 준면이네에서 머할려구우누우우우~~~???의심미
9년 전
독자40
[됴롱]암호닉신청이요!!!
보컬학생이 찬열이에게 살아남길 빌어야겠져... 버리고 튄덕에 여주가 노래를 부르긴 했지만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41
둥이탬이에요! 쫑파팋ㅎㅎㅎㅎㅎ너는왷ㅎㅎㅎ미자냫ㅎㅎㅎㅎ휴보컬님감사합니다는 목숨부지힘쇼!!ㄴ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42
그 보컬 나중은 생각안하고 도망쳤네요 너없으면 못살줄알았냐ㅋㅋㅋㅋㅋㅋㅋ 그 아이 학교 조용히 다녀야겠어영...ㅎㅎㅎ 다음 쫑파티~~ 건전하게ㅎ
9년 전
독자43
쫑파티..ㅎ 여자 하나..ㅎ (음흉)
9년 전
독자44
첸스에여!!! 민석이..꾸욥.. 작가님 정말 오랜만이에여ㅠㅜ 기다리고 있었어여..☆ 다음편엔.. 술은 없다지만 뭐가 있을까.. (흐뭇) 왕게임이라던지.. 왕게임이라던지.. 설마 정말 얘기만 하는건 아닐거잖아여...
9년 전
비회원171.178
체블이에요!!!! ㅈ...준면이넷...?? 괘좋아염 쟈까사마 오랜만에 들왔는데 뿅하고 있으니깐 허윽... 졸림도 싹 사라지는 이 기분ㄴ...☆ like 밥 먹고 양치한 기분이네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견두도 좋구..ㅠㅠㅠㅠㅠ 걍 다 좋아여ㅠㅠㅠㅠㅠ 자까님 알라뷰 하트 뿅뿅뿅ㅇ뿅ㅃ요ㅃㅇㅃㅇ뿅ㅃ♥
9년 전
독자45
구금입니다!!!!작가님ㅜㅜㅠ이글오랜만이네요ㅜㅜㅜㅠ
9년 전
독자46
규야예요!! 와ㅋㅋㅋㅋㅋㅋ징어가 밴드부 일일 보컬도 하고!! ㅋㅋㅋㅋㅋㅋ애들이랑도 많이 친해진 것 같아 보기 좋네요 오늘도 재밌게 보고갑니다~
9년 전
비회원33.168
됴랑이예여ㅠㅠㅠ수만고ㅠㅠㅠㅠ오랜만에봐여ㅠㅠㅠㅠㅠㅠ꿀잼데스ㅠㅠ
9년 전
독자47
ㅋㅋㅋㅋㅋㅋㅋ으아으아 듀엣했어! 밴드부 보컬도 했어! 오구오궁
9년 전
독자48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여주가 노래 잘 하나봐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49
ㅋㅋㅋㅋㅋㅋ밴드부 노래 2곡에 잔소리까지...진짜 여주 노래 잘부르나보닼ㅋㅋㅋㅋ
9년 전
독자50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여주 가수해도 되겠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준면이네 가서 뭐할려궁ㅋㅋㅋㅋㅋㅋㄴ
9년 전
비회원88.212
작가님 제가 정말 사랑합니다 ♡ ❤ 진짜!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좋은글 감사합니다 ㅠㅠㅠㅠ 수만고좋아여ㅠㅠㅠㅠㅜㅜ
9년 전
독자51
모하려귱?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경슈랑듀엣허ㅓ렇ㄹ
9년 전
독자52
수만고 정주행 다했당!!!!ㅋㅋㅋㅋㅋ 브금 너무 신나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 [초록이]로 암호닉 신청이여~~♡♡♡
9년 전
독자53
헐.. 나 암호닉 신청한 거 까맣게 잊고 막 암호닉 없이 댓달고 그랬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나 뭐짘ㅋㅋㅋ바본갘ㅋㅋㅋㅋㅋㅋㅋㅋㅋ심지어 초기에 신청했엌ㅋㅋㅋㅋㅋㅋㅋ안녕하세여 작가님.. 답없는 삼지창이예여.. 우이여주가 아주 배가 불렀구만ㅋㅋㅋ나같으면 엑소랑 여행가! 했을 때 일주일을 못자고 짐싸고 생각할텐데 하긴 우이여주한테 이그조는 그냥 잘또겠져..?ㅋㅋㅋㅋㅋ부러운 여주ㅠㅠㅠ나도 백현이랑 싸워보고 싶다..원투잽원투잽! 백현이 얘는 뭔데 이름까지 예쁘니? 그러고보니 준면이랑 사이 엄청 풀렸네여. 이 자식 임마 처음부터 이랬어야지 어차피 이렇게 될거^^!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5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우와ㅜㅇ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55
시계에여...아 설뤠 마이 설뤠 아 건전하게 놀지 않아ㅏ도 됩니다..허허 뭐 어때여 스토리 전개를 위하여!!!!!!!!예ㅖㅖ 건배!!!!!!!!!!!!!!!!!!
9년 전
독자56
아니 부러워,,,?쑥쓰럽게 ㅎ........
9년 전
독자57
작!!!!가!!!!님!!!수만고!!!!보고싶어여!!!!작가님은 더 보고싶어여!!!!!!!!!!!!!
9년 전
독자59
나성에가면편지를띄우세용~~~~~ㅎㅎㅎㅎㅎㅎㅎㅎㅋㅋㅋㅋㅋㅋ재밋습니가ㅠㅠㅠㅠ!!
8년 전
독자60
너녜화햬헀우면키수ㅘ라서 민석이한테뺏기지만말고얼른행동으로보여줘핫제발
8년 전
독자61
꺄ㅏㅏㅏㅏ민소기 적극적이얌ㅋㅋㅋㅋㅋㅎㅎㅎㅎㅎㅎㅎㅎ
8년 전
독자62
아 민석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들이대라 세훈이 처럼...!!!!!! 아님 박찬열처럼...!!!
8년 전
독자63
와우 ㅋㅋㅋㅋㅋㅋ보컬씨 정말 ㅋㅋㅋ도망가다니ㅎㅎㅎㅎㅎ그래두 여주덕에 다행이구만ㅎㄹㅎㄹㄹㄹㅎㅎㅎ
8년 전
독자64
ㅠㅠㅠㅠ밍석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65
여자애들처럼 슈다ㅎㅎㅎㅎㅎㅎㅎ
진자 여자랑 ㅅ슈다넿ㅎㅎㅎㅎㅎㅎ
민석이 적극적 좋은자세여!!!!

8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8:52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 05.05 00:01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 05.01 21:30
나…18 1억 05.01 02:08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4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6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6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4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19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7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18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0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8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전체 인기글 l 안내
5/15 16:32 ~ 5/15 16:3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