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김남길 샤이니 엑소 온앤오프
뿌라보콘 전체글ll조회 12017l 5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IKON

팬싸갔다가 조회수 10만영상 주인공된 06

w.뿌라보콘



 

 


 


 


 

[iKON] 팬싸갔다가 조회수 10만영상 주인공된 썰06 | 인스티즈

" 얘들아 눈조심해 " 
 



 


 


퇴원후에 지방에있는 집으로 내려가서 3일을 머물러 있다가 다시돌아온 사옥에서는 애들이 반기고 있었다.
내가 연습실문을 열자마자 기다렸다는듯 폭주하면서 뜬끔없이 행가레까지 하다가 윤형이 말에 다들 눈을 두손으로 가린다.

워워.. 사람 눈깔은 먹지않아.
 







 

[iKON] 팬싸갔다가 조회수 10만영상 주인공된 썰06 | 인스티즈

" 그거알아요? 누나 팬싸직캠 해외 핫토픽 올랐다면서요? "


[iKON] 팬싸갔다가 조회수 10만영상 주인공된 썰06 | 인스티즈

" 야 이제 코니 뺏길지도 몰라 Island Def Jam에서 캐스팅 제의 받았대. " 



[iKON] 팬싸갔다가 조회수 10만영상 주인공된 썰06 | 인스티즈

" 우리 버리고 가는거 아니죠? 가지마요 " 
 


 


 


실제로 나는 병원에 입원해 있는동안 미국의 유명한 소속사로 부터 이메일을 한통 받았다. 직캠을 보고 관심을 가진 회사 직원이 내 이력서를 찾아보고, 유튜브에 올렸던 내 춤영상을 보고 캐스팅 제의를 한다는 내용이였다. 
회사는 본조비,머라이어캐리,제니퍼로페즈,저스틴비버등 유명한 가수들이 있는 'Island Def Jam'였다.


 


처음 받았을때에는 감격 그자체였다. 백댄서를 백날해봐야 인생은 한방..!

여러분 아이콘 믿고 천국 가세요.
 


 




 


" 자 연습해, 연습. "
 


 


내말에 다들 한숨을 쉬고 앓는 소리를 하더니, 거울앞에서서 몸을 푼다.
 


지금와서 생각해보면 그 캐스팅제의를 받아들이는 순간 아이콘은 영영 보지못할 사람이 되어버릴지도 모른다. 맏내 진환이부터 막내 찬우까지. 그리고 한빈이도 말이다.

그동안 많은 사건사고가 있었지만, 기간으로보나 어떤면으로 보나 내가보기엔 그닥 대단한 유대감을 가질만큼의 사이는 아니였으니까. 몸이 멀어지면 연락이 끊기고, 그렇게 소홀한사이가 될게 분명했다.

그래서 둘을 가지고 저울질을 하고 있다는것은,
욕심을 부리는걸지도 모른다. 아마 정말 내가 이기적인 사람일지도 모르고.
 


 


 


 


*
*
*



 


 


 


" 뭐야? "
" 캐리어요. " 
" 설마 그걸 내가 몰라서 묻겠니? "
" 누나라면 충분히 몰라서 물어볼것 같은데요 " 
 


 


준회가 꽤 큰 캐리어 가방을 끌고와 안무연습실에 펼쳤다. 이걸 왜 끌고왔는지를 물었지만 준회는 뚱한표정으로 디스를 한다. 얘 왜이래.

낡아 헤져버린 캐리어의 지퍼를 하나하나 열어 숨겨져있는 립밤이나 동전을 꺼내서 옆에 모아둔다.
 


 


 


" 왜그렇게 뚱하냐? "
" 지원이형이 이거 버리라고 시켜서요. "

 


 


역시. 사스가 구초딩입니다만? 내가 입이 비죽 튀어나온 준회에게 초딩초딩거리며 놀려주자 나를 째려본다. '내가 왜초딩인데요' 이렇게 욱하면서 말이다.
 


그모습이 귀여워서 큭큭거렸다. 내가 어떻게 이놈을 덕질하면서 오빠앓이를 했을까 싶다. 누가봐도 구칠이가 분명한데ㅋㅋㅋㅋ
 



 


" 누나 여기 들어가볼래요? "
" 거기를 왜들어가 "
" 여기 누나 들어갈수 있을것 같은데? "
 


 


준회가 캐리어를 가르키면서 말한다. 좀 큰사이즈이긴 한대. 아무리그래도 여기에 내가.. 
아주 쏙~ 들어가네? ^^ 턱없이 짧은 팔다리,그리고 키.
진환이한테 키디스 받으면 그게 얼마나 기분이 묘한지..
 


 


" 와 역시.. "
" 역시 뭐. 나 이제 일어나도 되지? "
" 안돼여 "
 


 



준회는 지퍼를 잠갔다. 헤실거리면서,
아니 이런 개놈?!?!^^ 나를 꾹누르고는 사악하게 웃으면서 지퍼를 잠구었다. 매우 깜깜하지만 의외로 안락감이 장난이 아니다.
 


 



[iKON] 팬싸갔다가 조회수 10만영상 주인공된 썰06 | 인스티즈


" 나 초딩이라고 놀린 벌이에요. 나 화장실좀 갔다올게요. "
 


 


 


내가 현실 욕을 내뱉으며 불러봤자 준회는 재미난듯 큭큭 웃으며 발소리를 내며 나가버렸다. 구초딩진짜.. 지퍼를 열려고 낑낑대봤자, 열리는 시작점을 1도 모르겠습니다ㅎ

결국 포기하고 안락함에 눈을 붙였다.
뭔가 잠이 올것같기도 하고, 그순간 붕뜨는 기분이 느껴졌다.
 


 


 



[iKON] 팬싸갔다가 조회수 10만영상 주인공된 썰06 | 인스티즈

" 뭐야. 왜이렇게 무거워. "
 


 


준회가 돌아오는가 싶었는데 지원이 목소리가 들렸다.
본의 아니게 무거운점. 미안하다ㅎ
지원이가 캐리어를 드르륵 끌었다. 지원이를 놀래켜줄 심산으로 웃음이 튀어나오는 입을 꾹 틀어막았다.
그리고 한참을 걷던 캐리어가 멈췄다.


 


 


자 이제 열어봐 지원아^^ 너를 위한 서프라이즈 선물 김코니가 널 기다리고 있어^^
이 캐리어 속에 구겨진 채로 말이야!
 


 


 


" ... 지원아? "

 


 


 


허허.. 갔나? 간거야? 날두고? 내가 이렇게 여기에 딱 있는데?? 대답이 없는 허공에 지원이의 이름만이 흩뿌려졌다. 몸을 들썩거리기도 해보고, 큰소리로 클라이맥스도 불러봤지만. 노답ㅎㅎ
 


그래 분명 회사 어딘가에 있겠지. 준회가 찾으러 올꺼야.


 


 


 


" 와. 이가방 왜 버렸지? 좋아보이는데 "
 


 




?? 들려오는 음성은 모르는 남자의 목소리였다.
어ㄸㅓㄱ하지?ㅎㅎㅎㅎㅎㅎㅎ멘탈은 붕괴. 멘붕!!
드르륵, 신나게 콧노래도 부르는 남자가 캐리어를 미친듯이 끌고 뛰기 시작했다.

 


 


거참, 사람한번 난폭하네!!!
안전운반 합시다 좀!! 나는 머리를 이리저리 치여 헤드뱅잉을 했다. 아 먹었던 음식들이 다 쏠리는 기분이였다.
 


 


 


" 니가버린내, 맘. 공어회~ "
 


 


위너의 공어해를 흥얼거리던 남자가 집문의 비밀번호를 삑삑삑삑 누르더니 문을 철컥열고 들어갔다.
아나.. 어떡하지?ㅋㅋㅋㅋㅋㅋ 나는 매우 공포스러웠다. 가방밖이 어디인지도 몰랐으며, 누가 이곳으로 끌고왔는지도 모를 일이였다.
만약에 정말 나쁜사람이면?


 


 


 


" 끝이났네요~ 행복했어요~ 잊지말아ㅇ..컥컥 "
 


 


남자는 여전히 위너의 공어해를 Feel에취에 흥얼거리며 가방의 지퍼를 열었다. 나는 망연자실해서 고개를 캐리어에 쳐박았다.
 


환한빛이 캐리어를 가득 비추고, 남자의 흥얼거림역시 멈췄다.
 


 


 



[iKON] 팬싸갔다가 조회수 10만영상 주인공된 썰06 | 인스티즈

" 우와...... "
 


 


남자는 헙 하면서 입을 틀어막았다.
그리고는 당황한듯 눈을 이리저리 돌렸다.


 


 


" 시체유기?..!.. "
" 아니요 그런게 아니ㄹ.. "
" 아아아아악!!!!! "
 


 


눈앞에보이는 사람은 위너의 송민호였고, 남자는 갑작스레 내가 몸을 일으키자 발작하듯 소리를 지르며 내 뒷통수를 잡아 얼굴을 캐리어속으로 다시 쳐박았다.
 




우읍..시발..
 


 




 


" 아니요 제가.. "
" 아아아악!! "
 


 


고개를 또다시 드려는데 다시한번 쳐박는다.
 


 


 


" 저기 준회가요!!! "
" 아아악!!.. 준회요? "
 


 


한번더 쳐박으려는데 민호가 손을 가까스로 멈췄다. 거참 사람말은한번 들어봅시다.. 내가 숨을 헉헉 몰아쉬며 산발이 된머리로 눈을 마주쳤다.
 


" 안녕하세요 송민호씨. 처음뵐게요. 저는 아이콘 담당 안무가 김코니구요, 이런꼴로 보게된점 참 유감입니다. "
" 아..예. 저는 위너 송민호입니다. 귀신인줄알고.. 죄송해요 "
 



 


 


나중에 진짜 귀신 만나셔도 그렇게 고개 쳐박으시면 귀신이 그냥 도망가버릴것 같네요..ㅎ 껄껄껄.
어찌됐든 오해였으니 그점은 넘어가고,

 


 


" 이 캐리어 지원이껀데 준회가 한번 들어가 보라고 했거든요? 그래서 들어갔는데, 준회가 이걸 잠궈버리고 화장실에 간사이에 지원이가 가져다가 어디다 뒀는데, 민호씨가 여기로 가져오신거에요. "
" ...? "
" 예. 한번들으면 이해가 안될거에요. 혹시 이캐리어 어디서 주우셨어요? "
" 저기 사옥앞에 쓰레기장.. "
 


 


 


 


IKON

팬싸갔다가 조회수 10만영상 주인공된 06

w.뿌라보콘






 


 


 


 


" 어..? "
 


준회가 당황한듯 연습실 이리저리를 헤집었다. 그런 준회를 발견한 지원이 스냅백을 고쳐쓰며 다가갔다. 
 


 



" 뭘 그렇게 찾아? "
" 캐리어요. "
" 캐리어? 그거 내가 갔다버렸어. 너한테 시키긴 했는데 좀 미안해서 "
 



어때 고맙지? 하며 웃어보이는 지원과 다르게 준회의 얼굴이 빠르게 굳어갔다. 다급하게 준회가 지원의 팔목을 끌고 엘레베이터를 지나쳐 계단으로 뛰어내려갔다. 영문도 모른채 끌려온 지원까지, 숨가쁘게 달려온 쓰레기장에는 캐리어는 커녕 다른 쓰레기들까지 모조리 수거되어 있었다.


 


 


" 말도안돼.. "
" 아니, 왜그래. 설명을 해봐 "
" 캐리어안에 코니누나 들어있다구요 "


 


 


준회의 말에 지원의 표정이 금세 빠르게 굳었다. 거의 반쯤 울먹거리는 준회를 다독이고 지원이 한빈에게 전화를 걸었다.
 


숙소에 있던 멤버들 모두 사옥 근처를 돌며 코니를 찾기 시작했다. 




[iKON] 팬싸갔다가 조회수 10만영상 주인공된 썰06 | 인스티즈

" 일단 나랑 찬우가 쓰레기수거차량 문의해보고 올게. 지원이가 일단 옆동네 돌아봐 아직 쓰레기차가 거기까지 못갔을수도 있으니까. "



[iKON] 팬싸갔다가 조회수 10만영상 주인공된 썰06 | 인스티즈

" 맞아. 코니누나 무사해. 준회 너때문도 아니니까 마음풀고, 찾으면 전화해요 형들 "


 





 


 


*
*
*
 




 


" 아 그러면 다음앨범은 곧 나오겠네? "


[iKON] 팬싸갔다가 조회수 10만영상 주인공된 썰06 | 인스티즈

" 아..맞아 그렇지? 아마그럴꺼야 "
 



 


금새 친구를 먹기로한 민호가 사옥까지 데려다 주겠다며 길을 나섰다. 천천히 대화를 하면서 걷는데 어렴풋이 내이름을 부르는 소리가 들렸다. 무슨소리들리지않았어? 내가 민호에게 묻자 못들었다는듯 어깨를 으쓱해 보였다. 
 


잘못들었나..?


 


 


" 김코니 "
 



 


조금더 선명하게 들려오는 목소리에 내가 그자리에 멈춰섰다. 들리는 소리는 분명 내 이름이였고, 한빈이의 목소리였다. 주위를 아무리 둘러봐도 소리에 불과할뿐 모습은 보이질 않았다.
 


 


" 왜그래? "
" 아니, 잘못들었나봐.. "
 




 


다시 걸음을 옮기려는데 골목길을 돌아 나온 한빈이와 딱 마주쳤다.
역시 잘못들었을리가 없었다.
숨을 잔뜩 몰아쉬는 한빈이가 나를 딱 쳐다보더니 멈춰섰다. 숨을 한번 돌린 한빈이가 말없이 나와 나란히 서있는 민호에게로 시선을 옮겼다.

 


설마, 뭐. 막 오해하고 그런거. 아니겠지?
내가 손을 막 저어보이자 한빈이가 성큼성큼 앞으로 걸어와서 뒷목을 끌어당겨 그대로 품에 안아버렸다.
 


심장이 가쁘게 쿵쿵뛰는 가슴팍이 그대로 얼굴에 닿았다. 팔을 더 죄여서 단단히 끌어 안은 한빈이가 여전히 숨을 몰아쉬었다.
 


 




" 어디 다친대는 없지? "
" 어? 어.. "
 


 


다시 얼굴이 확 달아오르는 기분이였다. 한빈이가 머뭇거리더니 끌어안던 한쪽손을 올려서 내 뒷통수를 두어번 쓰다듬었다.


 

[iKON] 팬싸갔다가 조회수 10만영상 주인공된 썰06 | 인스티즈

" 다행이다. "
 


 


 


 


나도 한빈이 등을 토닥토닥 두드려주는데 그뒤로 애들이 달려왔다. 눈가에 눈물까지 훔치며 걸어오는 준회에 내가 풉하고는 웃었다. 그제야 한빈이가 품에서 날 떼어냈다.
 




 


" 민호형 왜여깄어요? "
" 누가 좋은 캐리어를 버리고 갔길래.. 쓰려고..쨌든 미안하다 "
 


 


사실 민호가 아니였으면 진짜 쓰레기 폐기장으로 영영가버릴지도 모를일이였다. 머쓱하게 웃어보이는 민호어깨를 두어번 두드려주었다. 진심으로 고맙다는 말과함께.


 


민호가 집으로 돌아가고, 나는 멤버들이랑 나란히 연습실로 돌아갔다. 
준회를 달래며,
동혁이도 그렇고 준회도 그렇고 미자인거 티내는것마냥 마음이 여리다. 이쯤되면 찬우 상남자설 증명됐네.
 


 




 


 


*
*
*

 


 


 


 


Island Def Jam에 들어가면 나도 월드스타 되는건가? 나는 바람도 쐴겸 옥상으로 올라가는 엘레베이터를 탔다. 꼭대기층 버튼을 눌렀다. 마치 내가 머라이어캐리라도 된듯이 노래를 막부르고, 흥에겨워 춤도 추기 시작했는데 꼭대기층으로 올라가기전에 엘레베이터는 멈췄다.

 

방금전 몸부림이 너무 터무니없어서 괜히 민망한 마음에,
바로 경직된채로 오른쪽 맨끝으로 조용히 쳐박히기로 마음먹었다.
 


 





 


 


소리가 울리고 문이 스르륵 열리더니 한빈이가 보인다.
나는 숨죽인채 고개를 푹숙이고 발끝만 쳐다보았다. 역시나 멈칫하며 주춤거리던 한빈이가 걸어들어왔다. 분명 밑에층을 누르려고 머뭇거리던 손이 꼭대기층에 선명히 찍힌 내가 누른 버튼을 보고는 거두어내렸다.
 


 


" ... "
" ... "
 


 


한빈이는 왼쪽 끝으로 가서 섰다.
숨이막히도록 침묵이 흘렀다.
 


 




" 야. "
 


한빈이의 목소리에 깜짝놀라 움찔했지만, 이내 놀라지 않았다는듯 다시 꼿꼿이 섰다.
 


 


" 너왜 나 피해? "
" 내가.. 언제 "
 


 


와 시속 500km의 돌직구를 받은 기분이였다. 
사실 한빈이를 피해다닌건 사실이였다. 엘레베이터 이후로 한빈이만 보면 시도때도없이 얼굴이 빨게지고 말까지 더듬었다. 

 


원래 한빈이를 좋아했지만, 그날을 계기로 그저 막연히 좋아하는 연예인인 비아이에서 진심으로 김한빈을 좋아하게 된게 아닐까.
 


2주를 꼬박, 고민하고 또 고민하다 내린 결정이였다.



 


 


" 한빈아, 나 Island Def Jam로 갈 생각이야. "
" ... "
 


 


 


좋아하는 감정이 더 커져버리기 전에 욕심을 접어버리기로.
 


한빈이의 떨리는 눈을 겨우 마주쳤다. 심장이 너무 빨리 뛰어서 이러다 멎어버리지는 않을까 싶었다.













뿌라보콘

공지띄우고 6화 모티로 찾아뵙습니다ㅋㅋㅋ

스마트에디터를 이용해서 쓰긴했는데, 인터넷상으로도 무리없이 나올까 걱정이네요.. 가운데 정렬이 너무 힘듭ㄴ..ㄷㅏㅎㅎㅎㅎ

늦은 설인사지만 설 잘보내셨겠죠?? 새해복 많이받으세요~


답글 저번편에서 다 달아드리지 못해 죄송해요ㅠㅠ

이번편에서는 다시 힘내서 답글 달아드리겠습니다!! 용서해주세요!

공지글 올렸을때 기다려주신다던 독자님들 너무 고마워서 눈물 날뻔했습니다ㅠㅠ 사랑해요♥


읽어주신분들, 추천,댓글,암호닉, 신알신까지 모두다 감사합니다!! 애정해요~


♥암호닉♥

암호닉을 쓰다가 세번을 날렸어요ㅠㅠㅠㅠ

다음편에는 다시 써올게요 죄송합니다 사랑합니다..ㅠㅠ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
9년 전
독자11
캐리어라니ㅋㅋㅋㅋㅋ 들어간 것고 신기하다 오.. 그리고 진짜 거기 들어가는 거에ㅛ?ㅠㅠㅠㅇ안돼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캐리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 웃겨욬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3
솜솟이에요!!!!!!!!! 하..★☆캐리어에들어가다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웃겨욬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런데 ..Island def jam으로 가버리면 이제 애들을 만날수없는건가요..★☆
9년 전
뿌라보콘
솜솟님 댓글 오늘도 감사합니다ㅠㅠㅠ 과연 가게될까요?ㅠㅠ 다음편을 기약하죠(사악한미소) 솜솟님 고마워요!!:)
9년 전
독자4
ㅍㅍ
9년 전
독자7
퍼플이요~ ㅋㅋㅌㅋ아 아 진짜 작가님ㅋㅋㅋㅋㅋㅋㅋ내가 살다살닼ㅋㅋㅋㅋㅋ진짜 진귀한 경험 합니다 아줔ㅋㅋㅋㅋ ..아니 근데 저.. 제가 그렇게 춤을 잘췄어요....? 말도안도ㅑ...
9년 전
뿌라보콘
퍼플님 감사합니다ㅋㅋ!!! 퍼플님은 댄스신동.. 댄싱머신! 춤!신!춤!왕 이잖아욬ㅋㅋㅋ !!
9년 전
독자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ㅇㄴ 송민호
9년 전
독자8
ㅋㅋㅋㅋㅋ매편마다 사건사고를 몰고 다니는 여줔ㅋㅋㅋㅋㅋ웃겨 죽겠네욬ㅋㅋㅋ그나저나 island def jam으로 가게 되면 애들이랑 볼 기회는 사실상 거의 없는데ㅠㅠ잘 됐으면 좋겠네요!잘보고갑니다!!
9년 전
독자9
지원이팬티에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기다렷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오늘도 웃겨죽고 가게 되는데...... 저 잼 뭐시기는 왜 가요ㅠㅠㅠ가지마ㅠㅠㅠㅠㅠ작가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절)
9년 전
뿌라보콘
지원이팬티님 오늘도 감사합니다!ㅋㅋㅋ 인상깊은 닉네임이라 볼때마다 웃기네요ㅋㅋ!! 저 잼뭐시기 여주가 갈까요 안갈까요?ㅠㅠㅠ다음편은 빨리 돌아오겠습니다! (맞절)
9년 전
독자10
이노오오오오옴!!! 어딜가려는게야!!!! 비버고 뭐고 넌 YG사옥에 뼈를 묻을 바순희란 말이다!!!!
9년 전
독자12
아쿠아리움이예요!!!!준회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떻게 그곳에 넣을 생각을 사스가 초딩..ㅋㅋㅋㅋ
진짜 민호 아니였으면 어디로 갔을지ㅋㅋㅋㅋㅋ그상황도 먼가 웃겼을거 같아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 외국 머시기에 가면 잘되겠지만 애들은...ㅠㅠ
그 없잖아여ㅠㅠㅠㅠ앙돼ㅠ
오늘도 쓰니사랑

9년 전
뿌라보콘
아쿠아리움님 감사해요!!! 준회니까 가능한 발상..이랄까요(미소) 오늘의 깜짝 게스트 민호님께 감사의 인사를ㅋㅋㅋ!! 외국머시기에 과연 가게될까요?ㅠㅠ 다음편은 빨리 돌아오겠습니다!! 아쿠아리움님 제가더 사랑♡
9년 전
비회원84.24
엘베 관리자예요!ㅋㅋㅋㅋㅋ진짜 들어가보라는 구준회도 그렇고 그걸 들어가는 여주도 그렇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송민호 표정이 상상되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막 입 막은다음 눈똥그래졌을 것 같은ㅋㅋㅋㅋ
9년 전
뿌라보콘
엘베관리자님 감사해요!!! 마지막부분에도 등장했..!!어요ㅋㅋㅋㄱㅋ 축하드립니다ㅎㅎㅎ 덕분에 민호짤 찾는데 표정이 다양하고 귀엽더라구요! 더 많이 넣고싶었는데 아쉽네요ㅠ
9년 전
비회원84.24
애들 데이트 장소가 엘베인듯....
관리자는 무슨 죄입니까ㅠㅠㅠㅍ
다음 번에도 엘베 한 번 멈춰야겠어요!

9년 전
독자13
우오오어이앙 캐스팅제의!!! 저 알콩이에요! 근데 음 확실히 여주를 위해서는 거기 가는게 나을 거 같은데... 우리 아이콘들은... 애들은... 아이고 그래도 저는 갔으면 좋겠지만 안 가겠죠?ㅎㅎㅎㅎㅎㅎ 근데 데뷔해서 둘이 막 만나는 것도 좋으루것 같은데ㅁ7ㅁ8 사실 저도 제가 뭐라고 하는 건지 모르겠어요... 휭설수설... 오늘도 잘 보고 가요 작가님!♡
9년 전
뿌라보콘
알콩이님 감사합니다~ 여주가 갈지안갈지 정확한 내용은 다음편에서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어느쪽으로 가더라도 한빈이와 잘됐으면.. 동감하는 마음입니다ㅠㅠ 댓글 감사해요~ ♥♥
9년 전
독자14
앜ㅋㅋㅋ 진짴ㅋㅋㅋ 민호얔ㅋㅋㅋ 넌 왜 그걸 도 주웠옼ㅋㅋㅋㅋㅋㅋ 뭐 고맙고 캐미를 만들어 주긴했지만 사줄까...? ㅋㅋㅋㅋ ㅋ준회도ㅠ너무 귀엽닼ㅋㅋ
9년 전
독자15
송민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완전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6
무지개떡이에요! 제가 작가님 글 읽을때마다 느끼는게..어떻게 저렇게 신박한 생각을 하시지..? 이렇게 느껴요ㅋㅋㅋㅋㅋㅋ와.진짜 새로운 글 한편마다ㅋㅋㅋㅋㄱㅋㄱ진짜 저는 생각지도 못할 웃긴 얘기가 나와서, 볼때마다 웃기면서도 놀라요ㅋㅋㅋㄱㅋ결론은 작가님 짱..bㅠㅠ 아무튼 캐리엌ㅋㅋㅋㅋㄱㄱㄱ만약에 진짜로 쓰레기장 갔었으면 큰일날뻔 했네요ㅋㅋㅋㅋㅋ뭔가 상상만 해도 웃겨요ㅋㅋㅋㅋㄱㅋ그리고 한빈이랑은 서서히 럽라가..!!!! 만약 한빈이랑 러브라인이 이뤄지면 성공한 덕후 끝판왕이네요. ,..한빈이가 여주 찾았을때 걸어와서 끌어안은거..왜이렇게 설레죠? 왜죠? 이렇게 설레도 되나요??(내적웃음) 아무튼 여주 아일랜드 데프 잼 인가. 여기 마지막엔 결국 안갈거 같긴한데.. ㅎ..호..혹시라도 가면 안돼여...(((((아이콘쿠크))))))((((((무지개떡 쿠크)))))((((마지막 부분에 김한빈 쿠크))))ㅠㅠㅠㅠㅠ 아무튼 오늘 완전 재밌었어요ㅋㅋㅋㅋㅋ글 잘 읽었어요!! 하트남기고 갑니다.♡♡♡♡♡♡♡♡♡
9년 전
뿌라보콘
무지개떡님 오늘도 진심으로 감사합니다ㅠㅠ!! 매번 와주셔서 재밌게 읽어줘서 너무 고맙습니다! 정성스런 댓글까지 힘이 많이 납니다~ 캐리어를 거둬준 특별출현 민호군에게 감사의 인사를ㅋㅋㅋ 러브라인이랑 캐스팅 내용은 다음편에서 더 들어가볼 생각입니다!! 무지개떡님 쿠크를 제가 지킬..수.,있을까요?!! 다음편은 더 빠르게 돌아올게요~ 저도 하트♡♡♡♡♡♡♡♡♡♡♡♡♡♡♡♡♡♡♡더많이!
9년 전
독자17

9년 전
독자18
아싸 포인트 딸리는데도 이건 정말 망설임없이 누르게되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너무 재밌어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이거 어제 가족 분위기 안좋은데 읽다가 혼자 웃음터질뻔해서 뵹시인처럼 입틀어막고 안쓰럽게 웃었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그만큼 재밌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민호 나와서 진짜 반갑네욬ㅋㅋㅋㅋㅋ 설마설마했더니ㅋㅋㅋ 그리고 주네는 정말 97냄새나는거같아요... 핳 저도 구칠인데ㅋㅋㅋㅋ 그냥 그렇다구요ㅎㅎㅎㅎ

(소곤) 모티라서 그런지 오타 조금 있어요! 일단 제가 찾은 거는 '다친 데'랑 '빨개지고'요! (소곤)

어쨌든 오늘도 재밌는 글 감사합니다 :)

9년 전
뿌라보콘
늘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ㅠㅠ!! 많이 웃으세요! 웃는게 더 예쁘세요:) 특별출연 해주신 민호군께 감사의 인사를..ㅎㅎㅎ 준회 동혁이 찬우랑 친구!! 매우 부럽습니다..ㅎㅎㅎㅠㅠㅠ 다시 확인하고 올렸어야 했는데 오타 죄송합니다.. 다음편에는 매끄럽게 막힘없이 읽으실수 있도록 더욱 신경쓰겠습니다! 오타 수정은 빠른시일내에 고쳐보도록 노력할게요~!! 다시한번 죄송하고 감사합니다:)
9년 전
독자78
아 아니예요ㅠㅠㅠㅠ 오타 있을수 있죠 당연히ㅠㅠㅠㅠ 안 죄송하셔도 돼요ㅠㅠㅠ 근데 혹시 암호닉 받으세요....? 만약 받으시면 저 받아주실 수 있나요ㅎㅎㅎㅎ? [짐덩어리]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9년 전
뿌라보콘
암호닉 감사합니다ㅠㅠㅠ 저에겐 짐덩어리가 아니라 보물덩어리지만(///) 제가 오글멘트 참 좋아합니다만ㅎㅎㅎ 여튼! 짐덩어리님 감사합니다!!
9년 전
독자111
뿌라보콘에게
헿 사랑합니다

9년 전
독자19
오늘 웃프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 캐리어는 진짜 웃겼는데ㅠㅠㅠㅠㅠㅠㅠ 거기로 떠나면 앙대ㅠㅠㅠㅠㅜ 한빈이랑 안이어지잖아ㅜㅜㅜㅜ
9년 전
독자20
힐링이
9년 전
독자26
캐리엌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지원이 무거운거 생각하고 열어볼생각도 안했넠ㅋㅋㅋㅋ마이노찡 아니였으면 저는(?) 완전히 쓰레기로 변햤을지도...☆☆아이시떼루 송마이노...준회는 역시 97이가 맞아여ㅠㅠㅠㅠ울다니ㅠㅠ오빠 저도 울어여.엉엉ㅇ엉ㅇ엉 결국 찬우는 상남자라는걸 모두가 알게됩니다.자 박수!!!ㅁ작ㅁ작짝짝 아니 근데 한빈이 왜 설레죠..아 또 저 심박수 올라가네요!!!!한빈이막 ㅠㅠㅠㅠ어유 그 유명한 그 이름모르겠는 소속사에 들어가면 못보는건가요(찡찡)저 같으면 들어가겠지만 글 안에 저는 안가고 애들이랑 꽁공냥!!@!
9년 전
뿌라보콘
힐링이님 감사해요!! 오늘도 힐링하러와주셔서 큰 힘 얻습니다~~ 준회의 고차원적 사고와 지원이의 단순함이 빚어낸 작품..이랄까요ㅋㅋㅋㅋㅋ 특별출연 감행해주신 민호군께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ㅋㅋ!! 다음편에는 캐스팅내용과 러브라인을 더 자세히 다뤄볼생각입니다!! 더 빠른시일내로 돌아올게요~ 감사해요♡
9년 전
독자21
마그마
9년 전
독자22
아진짴ㅋㅋㅋㅋㅋㅋ캐리엌ㅋㅋㅋㅋㅋㅋㅋ송민홐ㅋㅋㅋㅋㅋㅋ귀여웤ㅋㅋㅋㅋ아너무웃겨요어덕하짘ㅋㅋㅋ여주는 좋은기회를놓치면절대안됩니다.절대로.(단호)
9년 전
뿌라보콘
마그마님 고맙습니다~ 한빈이를 놓치면 안되는걸까요 꿈을 놓치면 안되는걸까요ㅠㅠ!! 뭐든 좋은 선택이겠죠? 행복한 고민하는 여주! 다음편 더 자세한 내용풀어서 돌아오겠습니다~
9년 전
독자23
말님이에요! 캐리어라닠ㅋㅋㅋㅋㅋㅋㅋㅋ쓰레기장이라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심각한 상황이었는데 너무 웃겨옄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여주 그 외국으로 안가면 안돼요?ㅠㅠㅠㅠㅠ 한빈이와 행쇼를 기대하고 있었는데...흡 뭐 안가겠죠....???? 아무튼 오늘도 잘 보고 갑니다♥
9년 전
뿌라보콘
말님이님 오늘도 감사합니다~ 캐리어에 쓰레기장에 오늘도 바람잘날없는 여주..ㅠㅠ 다음편에 캐스팅이 어떻게 될지 내용풀어서 돌아오겠습니다!! 고마워요! 하트두개 빵빵♥♥
9년 전
비회원108.68
김밥빈
여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정말루하루사고가끊이지를않는군욬ㅋㅋㅋㅋㅋㄱ!근데여주진짜가나요ㅠㅠㅠㅠㅠ한빈아못가게막아ㅠㅜㅜㅜ

9년 전
뿌라보콘
김밥빈님 댓글 감사합니다~ 여주가 어떤 마음의 결정을 내릴지! 다음편에서 풀어가볼생각입니다:) 다음편은 빨리 돌아올게요~
9년 전
독자24
카페모카입니다! 캐리어에서 한참을 웃었네요ㅋㅋㅋㅋ 버릴 캐리어가 무거우면 기본으로 안을 보지않니 지원아... 그리고 여주 친화력ㅋㅋㅋㅋ 그 사이에 민호랑 친해지다니(신기). 마지막으로 왜! 왜 떠날려고ㅜㅜㅜㅜㅜㅜㅜㅜ 아이콘이랑 한빈이도 슬프겠지만 여주 심정은 어떨까요...(안쓰러움). 튼, 이번 편도 잘 봤습니다 작가님(♡).
9년 전
뿌라보콘
카페모카님 감사해요!! 생각보다 많이 단순한 지원이가 만들어낸 참사ㅋㅋㅋ 아이콘과 민호와 친한 여주에 빙의.. 하지만 전 댄스실력은 빙의하지 못합니다ㅋㅋㅋㅠㅜ 어떤선택을 할지 다음편 빨리 돌아올게요~ 오늘도 감사합기다♥♥
9년 전
독자25
헐앙대가지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가면안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야 기맘빈 잡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7
ㅋㅋ캐리어 ㅋㅋㅋㅋㅋ아 가지ㅣ마.. 가지마 ㅠㅠ 빈이 남겨두고 가지말라고!!!!!!
9년 전
독자28
초록이
9년 전
독자29
아놬ㅋㅋㅋㅋㅋㅋㅋ캐리어에 들어간것도 신기한일일세ㅋㅋㅋㅋㅋㅋㅋ그나저나 캐스팅이라니!!!!!
9년 전
뿌라보콘
초록이님 감사해요!! 엄청 커다란 캐리어 였..겠죠?ㅋㅋㅋㅋ 더 자세한 내용 다음편으로 돌아올게요~
9년 전
독자72
넵넵♡
9년 전
독자30
헐..마음이아파요..왜죠..? 춤을 너무 잘춰서 그런가..?ㅠㅠㅠㅠㅠ우쨔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31
ㅋㅋㅋㅋㅋ송민홐ㅋㅋㅋㅋㅋ진짜 여주는 남들이 살면서 절대 못겪을 일을 꼭 하루에 하나씩ㅋㅋㅋㅋㅋ한빈이가 가지 말라고 막겠죠?!ㅠㅠㅠ한빈이 왜피해 으아ㅠㅜㅠ
9년 전
독자32
아 진짜 캐리어ㅋㅋㅋㅋㅋㅋ역대급ㅋㅋㅋㅋ진짴ㅋㅋㅋ현웃터졌어욬ㅋㅋㅋㅋ아낰ㅋㅋㅋㅋㅋㅋㅋ너무 웃겨욬ㅋㅋㅋㅋㅋㅋ 아 하지만 다른곳으로 간다니ㅠㅠㅠ아니되오ㅠㅠㅠㅠㅠ아니되오ㅠㅠㅠ그대로 보내진 않으실거죠>??ㅠㅠㅠㅠㅠㅠ다음화 기다리고 있겠슴다!
9년 전
독자33
파랑짹짹이
헣 귀여워더 ㅋㅋㅋㅋㅋ준회가 많이 놀랐겠어요 ㅎㅎ귀여운것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민호랑 친해진건 좋지만 어딜간다고??가지마여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ㅠ가!!!!!!지!!!!!!!마!!!!!!!!

9년 전
뿌라보콘
파랑짹짹이님 오늘도 고맙습니다~~~ㅠㅠㅠ 많이놀란 준회 그리고 무거운 캐리어 확인도 안해본 밥씨눈 지원이까지ㅋㅋㅋㅋㅋ 덕분에 민호랑도 친해지고..부럽네요 인맥왕ㅋㅋㅋ!!
9년 전
비회원139.146
하프하프입니다..헐?가지마ㅠㅠ가지마ㅠㅠㅠ 하루빨리 둘이 사귀여야 할텐데ㅜㅠ
9년 전
뿌라보콘
하프하프님 감사해요~ 러브라인 이제 점점 깊숙히 들어가볼 생각입니다!! 다음편 하루빨리 돌아올게요!!
9년 전
독자34
ㅋㅋㅋㅋㅋㅋㅋㅋㅋ항상 다사다난하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나저나 여주는 정말 떠나는건가요ㅠㅠㅠㅠㅠ그르즈믈으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35
캐리어에 들어가다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쓰레기장 안간게 진짜 다행이네요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36
냫.....? 아니잠깐만 우선 캐리어부터웃고갈게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어떻게캐리어에들어가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주네가 화장실을 간다는말을 듣는순간부터 촉이와~단번에느껴..오늘도또이렇게사건이터졌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래도 미노가가져가서다행이지 ㅎ
9년 전
독자3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캐리어에 들어가다니ㅋㅋㅋㅋㅋ역시 사건이 끊이질 않군요ㅋㅋㅋㅋㅋ 민호도 너무 귀여웠어요ㅋㅋㅋㅋㅋ 그렇게 민호와도 친해지는 여주..부럽네여...ㅎ 언제나 설레게 하는 한빈이 덕분에 심..심장이... 여주 다른곳으로 보내지 말아주세여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38
구주네에요!!캐리엌ㅋㅋㅋㅋㅋㅋ어떻겥ㅋㅋㅋㅋ근데얼마아작으면캐리어안에들오가지거죠..?ㅋㅋㅋㅋㅋㅋㅋ민호덕분에여주가살었엉ㅋㅋㅋㅋ
9년 전
뿌라보콘
구주네님 감사해요!! 캐리어가 분명..컸..겠죻?ㅎㅎㅎ(무책임) 제가 생각하는 캐리어는 매우 컸습니다!ㅋㅋㅋㅋ 민호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ㅋㅋ
9년 전
독자40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캐리어에들어가섴ㅋㅋㅋㅋㅋㅋㅋㅋ쓰레기장까지갈뻔했네옄ㅋㅋㅋㅋㅋㅋㅋㅋ저런장난은치면안되겠어...그리고와이지에뼈를묻어야지가긴어딜가!!!!!!!!
9년 전
독자41
ㅇㄴ진짜 미치겠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캐리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42
안되는데.......가지마....ㅠㅠㅠㅠㅠ한빈이ㅜㅠㅠㅠㅠㅠ기맘비뉴ㅠㅠㅠㅠ
9년 전
독자43
아낰ㅋㅋㅋㅋㅋㅋㅋㅋ미치겠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캐리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민호 아니었으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44
아닠ㅋㅌㅋㅋㅋㅋㅋㅋㅋ캐리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ㅋ민호만 아니였으면 쓰레기장행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45
캐리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신인줄알았던 송민호도 귀엽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김한빈...짱멋짐....흐힇
9년 전
독자46
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오늘도역시삶은시트콤과같은느낌이랄ㄲr...☆그러니까작가님에게나의러브를좀드려볼까...아...거부는제가거절할게요^^-☆
9년 전
독자47
까까예욬ㅋㅋㅋㅋㅋ이번에 캐리어에 들어갔네욬ㅋㅋㅋㄱㄱㅋㄱㄱㅋ 민호가 안주워갔으면 큰일날뻔했어요ㅋㅋㅋㅋㅋㅋㅋㄱㅋ 그리고 그 거기로 가는건가요ㅠㅠㅜㅠㅠㅠㅜ 좋은기회이긴한데 뭔가 안갔으면 좋겠어요ㅠㅠㅜㅠ
9년 전
뿌라보콘
까까님 감사해요~ 다사다난한 삶..ㅎㅎ 민호덕분에 무사히(?) 넘어가네요ㅋㅋㅋㅋ!! 캐스팅건은 다음편에 더 풀어보겠습니다! 다음편은 빨리돌아올게요~ 고맙습니다:)
9년 전
독자49
가지마ㅠㅠㅠ가지마제발ㅠㅠㅠㅠ한빈이랑행쇼할꺼야ㅠㅠㅠㅠ
9년 전
독자50
작가님ㅠㅠㅠㅠ너 기먐빈이에요ㅠㅠㅠㅠ엉엉ㅜㅜㅜㅜ그작은 가방안에 들어가지다니...코니는 아주 조그마한가 보군요........저랑다르게ㅠㅠㅠ엉엉ㅇ그걸 들고 가다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죽을뻔했네요ㅋㅌㅋ역시 코니인생은 아주 재밌군요ㅋㅋㅋㅋㅋㅋ근데 코니 다른회사가면....이제 우리 아이콘은.....?ㅠㅠㅠㅠ엉엉 안대요ㅠㅠㅠ가지마(짝)가지마(짝)ㅠ한비나ㅠㅠ붙잡아ㅠㅠㅠㅠㅠ
9년 전
뿌라보콘
기먐빈님 감사해요ㅠㅠㅠㅠ!! 분명 가방도 무지 컸을겁니다..!ㅋㅋㅋㅋ 코니가 다른회사로 가게될지 다음편에서 풀어보도록 하겠습니다~
9년 전
독자51
베라맛이에요!! 캐리어에 들어가서 송민호와 친해지게되다니 ㅋㅋ 정말 독특한 삶들을 살아가는 것 같은... 거기로 가면 안되는데 .ㅠㅠ 가지마 ㅠㅠㅠ 붙잡으란말이야아아
9년 전
뿌라보콘
베라맛님 오늘도 너무 감사합니다!! 부러운듯 부럽지않은 여주의 삶ㅋㅋㅋㅋ 다음편은 더 빨리 찾아올게요~
9년 전
독자52
맘빈이에요!!와캐리어안에들어가다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그나저나코니야어딜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가지말고한빈이랑뽀ㅃ..아닣ㅎ여튼가지마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맘비니또각라고하지말고ㅠㅠㅠㅠㅠ엉엉ㅠㅠㅠㅠㅠ
9년 전
뿌라보콘
맘빈님 고맙습니다~~ 분명 캐리어가 엄청..컸겠죠?ㅋㅋㅋㅋ 한빈이랑 관계는 언제 발전을할지ㅠㅠ 다음편에서 다 풀어보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해요:)
9년 전
독자53
김코니가 나라지만 놉!!!!!!! 김한빈이랑 잘 ㄷㅚ라고ㅜㅜㅜㅜㅜㅜ흐허어어우유ㅠㅠㅠㅠㅜㅜㅜㅜ이씨이ㅣㅇ
9년 전
독자54
아왜가ㅠㅠㅠㅠㅠㅠㅠ맘빈아 붙잡아야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55
ㅋㅋㅋㅋㅋㅋㅋㅋ으엌ㅋㅋㅋㅋㅋ그 캐리어 저도한번 들어가고싶습니다만...준회야나도넣어줘!!!이와중에 김한빈설레요...ㅠㅠㅜ가지말라고ㅠㅠㅠㅠㅠㅠ어디가!!!!!!!팍씨!!!!! 붙잡아주세여...얼른... 아 그리고 암호닉 <천상여자>로 신청해도될까요?
9년 전
뿌라보콘
네 암호닉 감사합니다!! 천상여자님~ 암호닉 벌써 두편째 못썼는데 다음편에는 직접 다적어서라도 정리하려구요!! 꼭 빠짐없이 넣을게요~~
9년 전
독자56
아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ㅇ캐리어라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치겠다정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57
뭔 막장드라마 마지막회같은소리에ㅕㅇ!!!!!!!!!!!가지말라우!!!!!!!그나저나 캐리ㅓㅇ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58
헉..그래 안갈꺼 알지만 가지마라ㅠㅠㅠㅠㅠㅠㅠㅠ그냥 욕심내란 말이야!!!!욕심내!!!!한빈이가 내남자다!!왜 말을못해!!!ㅠㅠㅠㅠㅠㅠㅠ쨌든..오늘 민호의 특별출현☆감사합니다...ㅋㅋㅋㅋㅋ기념으로 암호닉 [칭칭]신청해요~!!!아 참!새해복 많이 받으셨어요 작가님?ㅎㅎㅎㅎ제가 복 많이 보내드렸는데..ㅋㅋㅋㅋ
9년 전
뿌라보콘
암호닉 칭칭님 감사해요!! 민호군의 특별출연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ㅋㅋㅋ 전 설날 잘 지냈습니다!! 칭칭님도 잘보내셨겠죠?? 칭칭님이 보내주신 복 가득 받았어요 감사합니다ㅋㅋㅋ제 복도 가득 담아보내요(수줍)
9년 전
독자59
13★
9년 전
독자60
헐진짜웃기네요ㅋㅋㅋㅋㅋㅋㅋ송민홐ㅋㅋㅋㅋㅋ특별출연인가요? 노래부르면서가고 그와중에캐리어가좋아보인다고 가져가다니ㅋㅋㅋㅋㅋㅋㅋ완전귀엽네요 늘고생하시고요 잘읽고있어요!
9년 전
뿌라보콘
13★님 감사해요!! 민호군의 특별출연 감사하다는 말을 전합니다ㅋㅋㅋㅋ 오늘도 잊지않고 찾아와주셔서 너무 고맙습니다ㅠㅠ!!
9년 전
독자61
준회
9년 전
독자63
작가님 오늘 완전ㅋㅋㅋㅋㅋ진짜 여주의 인생은 왜저렇게 황당한 일만 일어나는 걸까요?ㄴㅋㅋㅋㅋㅋㅋ진짜 너무 웃겨욬ㅋㅋㅋㅋㅋ작가님 진짜 재미있었어요 그런데 여주여ㅜㅜㅜㅜㅜㅜㅜㅜ왜그래ㅜㅜㅜ한빈이도 너를 좋아하고 있을거야ㅜㅜ분명히ㅜㅜㅜㅜㅜ아니 아마 그럴거야...그러니까 가면안!돼!!!!!!!!!!작가님 잘 읽고 추천누르도 갈게요
9년 전
뿌라보콘
준회님 감사합니다!! 다사다난한 여주의 삶ㅋㅋㅋ정상적인 날이 언제 일런지ㅋㅋ여주의 내적갈등 다음편에 더 자세히 풀어드리겠습니다!! 추천도 감사해요!!추천 사랑합니다♥
9년 전
독자62
헐 안돼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 애들이랑 같이 오순도순 있어야지 여주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진짜 여주는 매일이 시트콤이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64
하얀토끼♡ 안돼. 어딜가. 못가. 이러면서 잡아줘 맘빔아ㅠㅠㅠㅠㅠㅠ 그럼 다시한번 생각벌께ㅠㅠㅠ(는무슨 영어를 못한다) 후... 아무튼 여주야 다시한번 생각해봐...
9년 전
뿌라보콘
하얀토끼님 감사해요♡♡♡ 하트는 세개 묶음 세트죠!!ㅋㅋㅋㅋ 여주의 내적갈등 다음편에서 더 자세히 풀어보도록 할게요~ 고맙습니다:)
9년 전
독자65
아니 코니가 얼마나 작고 가벼우면 캐리어를 들고가는거죠 ㅋㅋㅌ
9년 전
독자66
우와 모바일로 진짜 고생하셨어요ㅠㅠㅜㅜㅜ 글도 너무 좋아요
9년 전
독자67
여줔ㅋㅋㅋㅋㅋ아정말작가님ㅋㅋㅋㅋ지금웃으면안되는타이밍인걸아는뎈ㅋㅋㅋ큐ㅠㅠㅠㅠㅠ한빈아빨리여주붙잡아ㅠㅠㅠㅠ
9년 전
독자68
ㅋㅋㅋㅋㅋㅋ진심ㅋㅋㅋ자까님ㅋㅋㅋㅋ완전♡ㅋㅋㅋㅋㅋㅋㅋㅋㅋ캐리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짤이랑완전잘어웅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잘보규가영!감사합니당ㅎㅎ
9년 전
독자69
헐..............ㄷ.ㄷ.ㄷ.ㄷ
9년 전
독자70
라인이에여와...............................캐리어에 나는 아무리 큰 캐리어에도 안들어갈텐데...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다른 회사로 간다니ㅠㅜㅠㅜㅠㅜ그건 내가 반대일세
9년 전
뿌라보콘
라인님 감사해요!! 사실 저역시 캐리어를 붕괴시킬것이 분명하지만ㅎㅎㅎ 엄청엄청!! 큰 캐리어였다고 합시다!!(뻔뻔) 다음편에서 캐스팅이야기 더 풀도록 하겠습니다! 고마워요:)
9년 전
비회원84.137
022에요ㅋㅋㅋㅋㅋㅋ 캐리어에 들어간다니ㅋㅋㅋ 대단하군요ㅋㅋㅋㅋ 그나저나 다른 회사에 가면 아이콘을 보기 어려울텐데.. 가지뫄ㅠㅠ 보내지 말아주세요ㅠㅠ 어떻게 안될까요? 흐헝헝ㅠㅜㅜ(바짓가랑이 잡기)
9년 전
뿌라보콘
감사합니다!! 여주가 어떤결정을 내리게 될지 다음편으로 찾아올게요ㅠㅠ! 감사해요:)
9년 전
독자71
끌벌이에요ㅜㅜㅜㅜ 이게뭐야ㅜㅜㅜㅜㅜ여주 바보야ㅜㅜㅜㅇ우ㅡ앙어어엉어미쳤어미쳤어!!! 이 찌바 아이콘을 본다는데!!! 사옥밥을 먹는다는데!!! 이보다 좋은건 없어 임마!!!! 정신차려 이친구야!!!!! 으아아아어어어엉 얘 매우 정신이상자인듯해요 작가님 아니 이게 아닌데 작가님 사랑합니다. 진지해요 진지점 붙였어. ㅋㅋㅋㅋ작가님 제가 워더해도 될까요ㅎ? 아니 그만큼 사랑한다구여...♥
9년 전
뿌라보콘
꿀벌님 감사합니다ㅠㅠㅠ 여주는 진짜 바보ㅠㅠ 아마도 한빈이한테 피해 안주려는 마음 때문이겠죠?ㅠㅠ 무엇보다 사옥밥이 걸리긴 하네요!!!! 저도 먹어보고싶습니다!!사옥밥!!! 꿀벌님.저도.매우.사랑합니다♥ 제가 역워더 할게요♥♥♥
9년 전
독자73
아ㅠㅠㅠㅠㅠㅠ진짜 맘아픔ㅠㅠㅠ ㅠ 애들은 여주가 떠나는게 밉겠지만 여주도 애들 팬이기 전에 사람으로서 성공하고 싶겠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으아어어ㅠㅠㅠㅠ애들이 미워하는건 아니겠지ㅠㅍㅍㅍ퓨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7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송민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캐리엌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75
근영이에요! 드디어 정주행 끝!ㅌㅋㅋㅋㅋㅋㅋㅋ아 오늘 코믹했다 설렜다 코믹했다가 마지막에 멘붕..가지말아여 언니ㅠㅠㅠ
9년 전
뿌라보콘
근영님 감사합니다! 다음편에도 약빤듯한 분위기 기복으로 한층더 혼란스럽게 해드리죠ㅎㅎㅎ(뿌듯한미소) 고마워요:)
9년 전
독자76
ㅋㅋㅋㅋㅋㅋㅋㅋㅋ캐리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욥당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설마..안가겠지?가지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비회원145.76
단로디에요)
연예인 비아이가 아닌 진심으로 김한빈을 좋아하게되다니ㅠ 이제야 안 것 같은데 다른데로 가버린다니ㅠ 한빈이 마음 아파할거생각하니 맴찢이네요ㅠ 그래도 한빈이가 달려와서 안아주는건 좋았습니다..♥ 매우 바람직했어욯ㅎ.. 오늘도 좋은 글 감사합니다 잘 보고가요 :)

9년 전
뿌라보콘
단로디님 감사해요~ 한빈이한테 피해를 끼치고 싶지 않은 마음이였겠죠?ㅠㅠㅠ 한빈이한테 득일지 실일지.. 다음편에서 캐스팅이랑 러브라인을 더 풀어보도록 하죠!ㅎㅎ 오늘도 제가더 감사합니다♥
9년 전
독자77
이젠 ㅋㅋㅋㅋㅋㅋㅋ하다하다 ㅋㅋㅋㅋㅋㅋ 수거될뻔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런데 캐리어에 들어가다니,,,,많이 아담한가봐요,,,부럽,,,,,ㅋㅋㅋㅋㅋㅋ근데,,,,가면,,가버리면,,,,앙대,,,
9년 전
독자79
헐 어떡해ㅠㅠㅠ여주야 어떡해 진자ㅠㅠ
9년 전
독자80
자까님...우와... 정주행했는데...우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태어나서 이렇게 재미있느글처음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항상 글잡에서 본글은 설레ㅔ고 멋있고 이런거였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건 차원이다르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왘ㅋㅋㅋㅋㅋㅋㅋㅋㅋ대박사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가님신알신하고 가욬ㅋ진짜 너무 신세계여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목보고 재미있으려나 했는데 진짜 재미있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찌ㅏ 대박ㅋㅋㅋ 작가님 완전 사랑해욬ㅋㅋ대박이야진짜 대박이라는소리바꼐 안나온닼ㅋㅋ
작가님 저 암호닉신청하고갈래욥!! [팬싸소취] 요!!!! 되나요...?? 겹치면 어떡하지...?? 안되면 얘기해주쎼요!!!ㅠㅠ
핫튼진짜 저 작가님 오늘부터 찬양하고다녀야게써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뿌라보콘
뼛속까지 코믹글이죠ㅋㅋㅋ!! 신알신도 감사하고 긴 정성스런 댓글도 사랑합니다ㅎㅎ 암호닉 팬싸소취님 기억할게요~ 저도 팬싸소취 매우 간절합니다ㅠㅜㅜㅠ!!! 그전에 데뷔부터!!
9년 전
독자81
별별별입니다! 우어어어어어어ㅓ어대박! 캐리어엨ㅋㅋㅋㅋㅋㅋ정말 사건사고가 차고넘치네옄ㅋㅋㅋㅋㅋ 으아 가게되면 맘빈이는....또르르...★그나저나 여주는 아주그냥 끼가 넘치네요! 춤잘춘다니 부럽 ㅠㅠ 오늘도 잘보고가요 작가님♥ 짱짱
9년 전
뿌라보콘
별별별님 감사합니다~ 재앙을 몰고다니는..ㅋㅋㅋ맘빈이 심정은 다음편에서 더 풀어오겠습니다!! 더 빨리 돌아올게요!! 여주만큼 탁월한끼 하나만 있다면 와이지 들어갈수 있으려나ㅎㅎ 먹는건 잘하는데 말이죠ㅋㅋ 별별별님이 더 짱짱이세요♥♥
9년 전
독자82
캐리어 ㅋㅋㅋㅋㅋㅋㅋㅋ 작가님 이런 생각을 하시다니 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83
세상에ㅋㅋㅋㅋㅋㅋㅋㅋㅋ캐리어라니 거기에 들어가는 것부터 뭔가 예감이 이상하더니 하마터면 버려질뻔 했네요 ㅎㄷㄷㅋㅋㅋ 근데 진짜 거기 들어가면 이제 코니들 못 볼텐데ㅠㅠ 안들어갈듯(진지)
9년 전
비회원247.139
와 모바일로 쓰신 작가님에 감탄 또한번 감탄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여주는 진짜 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익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대신 한빈이와 성공하겠져 ㅇㅇ..?
9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9년 전
뿌라보콘
나는야피카츄님 감사합니다!! 노트북이 언제 고쳐질지..ㅠㅠ 그래도 이렇게 응원해주시니 힘이납니다!! 모티로라도 열심히 올려야겠다는 마음이 불끈..! 나는야피카츄님이 예상하는 내용이 과연 맞을지!! 다음편에 공개하겠습니다ㅎㅎㅎ 60초못지않은 감질맛ㅋㅋㅋ 피카츄님도 월요일 잘보내세요~!! 제가더 감사해요♥
9년 전
독자84
가긴어딜가아!!!!!!!!!!!!!!!!!!!!!!!!!! 앙대!!!!!!!!!!!!!!!!!!! 도라와!!!!!!!!!!!!!!!!!!!!!!! 아 전 찹쌀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86
라고 했는데 세상에 마상에 저 암호닉 신청 안했나요????? 저 찹쌀로 부탁드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왜안했지 빠가인가;
9년 전
독자85
쪼요쪼요에여!!
과하연........아이콘의품에서벗어나대형기획사로갈것인가...그런데엄청난덧쿠가아니라면 대형기획사로가는게현실적인결정이긴하죠..호옥시아일랜드뭐시기에들어가서슈스가된뒤합동무대?...뭐이런건아니겠죠ㅋㅋㅋㅋㅋㅋㅋㅋ죄성해여소금소금 오늘도잘봐씀미당^^!!!!!!!!!

9년 전
뿌라보콘
쪼요쪼요님 감사합니다!! 아이콘이냐 대형기획사냐!! 덕후라서 심화되는 갈등ㅠㅠ 앞으로 어떻게 나아갈지 다음편에 열심히 담아보겠습니다! 과연 추측이 맞을까 생각해보면서 기다려주세요~오늘도 감사해요:)
9년 전
독자87
아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캐리엌ㅋㅋㅋㅋㅋㅋ미치겠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88
들레에요!!!!!!!뭐야!!!!!여주안갈것처럼말하더니만ㅠㅠㅠㅠㅠㅠ결국엔한빈이에대한마음이커기지겆넹가려고하는건가ㅠㅠㅠㅜㅠㅠ가지마ㅠㅠㅠㅠㅠㅠㅠㅠ끄아악ㅠㅠㅠㅠㅠㅠㅠㅠㅠ근데진짜저런일이있으면신기할것같아요...캐리어안에들어갔는데ㅋㅋㅋㅋㅋㅋ누군가가끌고가서ㅋㅋㅋㅋㅋㅋㅋ영영모르는데로간다면..ㅋㅋㅋㅋ...허허
9년 전
뿌라보콘
들레님 감사합니다! 한빈이한테 피해를 끼치고 싶지 않은 마음때문이겠죠?ㅠㅠ 다음편에서 한빈이의 반응도 차차 풀어가보도록 하죠ㅎㅎ 저는 저런일이있으면 엄청난 공포감이 들것같아요ㅋㅋㅋ 그래도 덕분에 민호를 만난다면 행복하겠지만..ㅎㅎ 여튼 감사해요:)
9년 전
독자8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닠ㅋㅋㅋ캐리어ㄹ에 들어가 그런 긴 여정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90
흐이ㅏ겅니ㅏ허ㅣ 안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91
스윗펌킨이에요! ㅋㅋ캐리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쓰레기장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도 여주의 하루는 스펙타클하네요. 그나저나 민호 까메옼ㅋㅋㅋㅋㅋㅋ너무 좋아여 민호의 저 짤!!!좋아요!!!
여주의 꿈도 좋지만 여주는 한빈이를 떠나면 안됩니다. 러브라인이 형성되어야 해요.(단호)

9년 전
뿌라보콘
스윗펌킨님 감사합니다!! 재앙을 몰고다니는 여주ㅋㅋㅋ오늘 특별출연해주신 민호군께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다음편 빨리돌아올게요~ 러브라인도 다음편에서 같이 풀어보도록 하죠ㅎㅎ!!
9년 전
독자92
안녕하세요 룰레룰레룰이에요 오늘 겁나 캐리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애들이 열심히 찾으러다니는거 보고 감동..★ 근데 여주가 가지마ㅠㅠㅠ 왜가ㅠㅠㅠㅠㅠㅠㅠ가지말라구!!!!!!!!!!!!!!
9년 전
뿌라보콘
룰레룰레룰님 감사해욥!!!! 아마 초반보다는 서로에게 소중한 사람이 되어서겠죠?ㅠㅠㅠ 한빈이 대답도 여주의 내적갈등도 다음편으로 찾아뵐게요!
9년 전
독자93
꾸꾹이
9년 전
독자94
금방안오실줄알았는디 모티로고생하셨겠어요..ㅠㅠㅠㅠㅠㅠㅠ짤없을줄알고 모티로와봤는데 평소랑다를게없어서놀랐어요;ㅅ; 처음에캐리어들고간남자 일반인인줄알았ㄴ데 송민홐ㅋㅋㅋㅋㅋㅋㅋ왜이리역할이잘어울리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5959해 그래서여주는 진짜가는건가요..?ㅎ아니겠져 오늘도잘봤어요:<)모티로짤올리시느라수고하셨어요ㅠㅠ♥
9년 전
뿌라보콘
꾸꾹이님 감사합니다!! 내용은 미리 써놨던 터라 짤만 열심히 올렸습니다! 모티는 페이지를 한번나오면 초기화가 되는 단점이ㅠㅠ 여러번 날린끝에 겨우 왔지만 댓글보니 힘든것보다는 뿌듯함이 더 큽니다!! 힘내서 더 열심히 올릴게요!! 원래는 승훈이랑 민호중에 고민했어요ㅋㅋ뭔가 둘다 잘어울리는ㄷ..ㅎㅎㅎ 오늘도 감서합니다♥♥
9년 전
비회원12.82
0618

한비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사랑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작가ㅏ님 미노등장 센스쟁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크으히ㅣ히

9년 전
뿌라보콘
0618님 오늘도 너무 감사합니다ㅠㅠ! 민호등장!! 특별출연ㅋㅋㅋㅋ다음편은 금방돌아올게요~
9년 전
독자95
문화상품권입니다! 여전히 오늘도 재밌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여주가 정말 조그만한가봐요 캐리어안에 들어가다니 아무리 큰 캐리어라고 해도 사람이 들어가기가 힘들텐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정말 여주가 Island Def Jam으로 갈까요..?아이콘이 있는데....? 정말....? 갈꺼니 여주야.....?한빈이도 있는데....?
9년 전
뿌라보콘
문화상품권님 감사해요!! 여주도 작고 캐리어도 무지막지하게 컸다고 그렇게 칩시다ㅋㅋㅋ(무책임) 아이콘이냐 대형기획사냐 여주의 심화되는 내적갈등 다음편에 자세히 써서 돌아올게요!!
9년 전
독자96
뭉이에요!!!
허얼...솔직히 아이콩니 제 본계는 아니거든요?부업인데...아 징짜 나 한빈이랑 준회랑 지난이 너무 좋아ㅠㅠㅠ제가ㅠㅠㅠㅠ윈때부터ㅠㅠㅠㅠㅠ계속B팀 응원자였다구여ㅠㅠㅠㅠ한비니가 클라이막스에서 무반주 랩할때 울었는데ㅠㅠㅠㅠ진짜ㅠㅠㅠㅠ언능 데뷔해라 진짜ㅠㅠㅠ근뎈ㅋㅋㅋㅋ......(마냥 웃을 상황이 아니란걸 알아챈다)....캐리어안에...들어갔어여...?ㅎ.....부럽다...

9년 전
뿌라보콘
뭉이님 감사해요! 마성의 아이콘 이미 뭉이님은 뼛속까지 덕후세요ㅋㅋ! 저도 윈때무터 비팀응원했는데 입덕동기!! 데뷔는 언제쯤ㅠㅠ양싸가 뱉어줄까요ㅠㅠ 캐리어안에 구겨지는걸 좋아하는 독특한 뭉이님..응원합니다ㅎㅎ!
9년 전
독자97
ㅋㅋㅋㅋㅋ뿌요에요!!!♥ㅌㅋㅋㅋㅋㅋㅋㅋㅋ아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막나가잉~~~ㅋㅋㅋㅋㅋㅋㅋㅋ캐리어라니ㅋㅋㅋㅋㅋㅋ완전웃겨요ㅠㅠㅠ어떻ㅎ게 이런 생각을ㅠ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이 짱이에요ㅠㅠㅠㅠ글너무잘보구잇어요ㅠㅠㅠㅠ진짜이에요ㅠ다음편에서 될께요 몸조심차조심사람조심!!!!
9년 전
뿌라보콘
뿌요님 감사합니다!!!♥♥ 재밌게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해요ㅠㅠ 다음편은 더 빨리 돌아올게요~ 뿌요님도 몸조심차조심사람조심! 모두모두 조심하세요:)
9년 전
독자98
헐 왜 가져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가지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99
아닠ㄱㅋㅋㅋㅋ어떻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런일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완전재밌네욬ㅋㅋㅋㅋㄱㅋㅋㅋㄱㅋㅋㅋ
9년 전
독자100
작가님 ㅋㅋㅋ 오늘 보기 시작했는디 너무 귀여워요 다들 ㅠㅠㅠㅠ 신알신 ㄱㄱㄱ 다음 화가 시급합니다 ㅠㅠㅠ
9년 전
독자10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송민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공어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늘도 웃고가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유ㅠㅠ웃겨서 눈물날지경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너무 재밋어요!!
9년 전
독자102
아ㅠㅠㅠㅠㅠ가며뉴 안되요ㅠㅜㅜㅜㅜ힌빙이랑 잘 되야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잘 보고 갑니다+!

9년 전
독자103
구준회가 완전 너무했네 진짜 민호 님이 안 가져갔으면 어떻게 됐을지 으으... 근데 미국으로 진짜 가면 어떡하죠 한빈이랑 행쇼하는 거 보고 싶은데 한빈아 네가 잡으면 안 갈 것 같으니까 잡아라 제발 ㅠㅠ 어떻게 들어온 YG인데 왜 미국으로 갈 생각을 해 ㅠㅠ 타지가 얼마나 힘든데,,
9년 전
독자104
송미놐ㅋㅋㅋㅋㅋㅋㅋㅋ안대 여주야가지마 ㅜㅜㅜ
9년 전
독자10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송민호의 깜짝출연이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06
저번편에 암호닉 신청한 바비아이예요 아ㅠㅠㅠㅋㅋㅋㄱㅋ 준회야 그런장난을..ㅠㅠ 울어야할지 웃어야 할지ㅠ 정말 다들 식겁했겠어요ㅠ 민호 아니였음 어휴..ㅠ 그런데 민호ㅇ너무 웃ㅇ겼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민호다운 반응이여서ㅋㅋㅋㅋㅋㅋㅋㅋ 대박이얌ㅎㅎㅎ 한빈이 박려규ㅠㅠ 돌직구ㅠㅠㅠㅠ 그런데 여주 진짜 거기로가요?ㅠㅠㅠ안돼유ㅠ
9년 전
뿌라보콘
저번에 신청하신 암호닉 답글달아드리진 못했는데 다 적어놨습니다! 너무 죄송해요ㅠㅠ 근데 '바비아이' 라는 암호닉이 이미 있어서 다른걸로 바꿔주시면 안될까요?ㅠㅠ 정말 다시한번 죄송합니다!! 다음편도 금방 돌아오겠습니다! 다시한번 답글로 암호닉 달아주세요:)
9년 전
독자124
7편에 댓글로 적었는데 여기도 적을게요 디즈니 로 다시 신청할게요~
9년 전
독자107
미노미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완전 비글기가 넘 치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08
아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캐리어에 빵 터졌다각ㅇㄱㅋㅋㅋㅋㅋㄱㄲㄱ진짜 웃긴다고 생각하면서 내렸는데 간다니...ㅎㅎ...ㅎ...한비니가 가지말라고 해줬음 좋겠네요..
9년 전
독자109
송민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씽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10
너무웃긴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여주가어딜간다는거죠......이럴순없어..
9년 전
독자112
가지말아여가면안돼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13
김동동이에요! 어이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제하다하다캐리어까지들어가다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한빈이 저 짤 보면 요즘도 설레요....명실상부 기맘빈 입덕짤 중 甲...☆★ 다음편이 시급합닌다 자까님!!오늘도 잘보고가요~♥
9년 전
뿌라보콘
김동동님 감사합니다!! 이제 뭔들 안일어나겠어요ㅋㅋㅋㅋㅋㅋ왠만한경험 다해보는 불쌍한 여주.. 저역시 한빈이 저짤 사랑합니다ㅋㅋㅋ 김한빈오빠같은 짤..ㅎㅎ 잘생기면 다오빠야ㅋㅋㅋ 오늘도 너무 감사합니다♥♥
9년 전
비회원218.143
허그허그백허그입니다. 오늘은 복붙의 비명으로 좀 시작하겠습니다. 시끄럽고 보기 싫으셔도 이해부탁드립니다.
끄아아와오아ㅏ오하럴ㄴ암;ㅣㅓ아ㅣㄴ뤄푸;ㄴ꾸아아아이ㅏㅏ아아아이이오옹오오어아ㅣ애강내이풒아ㅏ아아아아아아아ㅏ앙끄아아와오아ㅏ오하럴ㄴ암;ㅣㅓ아ㅣㄴ뤄푸;ㄴ꾸아아아이ㅏㅏ아아아이이오옹오오어아ㅣ애강내이풒아ㅏ아아아아아아아ㅏ앙끄아아와오아ㅏ오하럴ㄴ암;ㅣㅓ아ㅣㄴ뤄푸;ㄴ꾸아아아이ㅏㅏ아아아이이오옹오오어아ㅣ애강내이풒아ㅏ아아아아아아아ㅏ앙끄아아와오아ㅏ오하럴ㄴ암;ㅣㅓ아ㅣㄴ뤄푸;ㄴ꾸아아아이ㅏㅏ아아아이이오옹오오어아ㅣ애강내이풒아ㅏ아아아아아아아ㅏ앙끄아아와오아ㅏ
와 진짜 오늘도 완전 설렘주의보... 순간 캐리어에 들어간다고 그래서 저희집 거실에 세워져있던 캐리어를 봤는데... (절레절레) 난 틀렸어... 살이나 빼자... 헛둘헛둘.
진짜 오늘 완전 ㅠㅠ 설렘... 김한빈ㅇㅇ..... 중간에 송민호 공어회~ ㅋㅋㅋㅋㅋㅋ 진짜 단순한 김지원ㅋㅋㅋㅋ 그걸 그냥 쓰레기장에 버릴 생각을 하지 어떻게? ㅋㅋㅋ 대다나다. 보통 그렇게 무거우면 한번쯤 열어보기 마련인뎈ㅋㅋㅋㅋ 그리고 민호는 왜 쓰레기장을 지나가던거였을까? ㅋㅋㅋㅋ 진짜 너무 웃겼어요. 쓰레기장에서 빵 터져서 완전 ㅋㅋㅋㅋㅋ 너무 웃겨요 진짜 역시 뿌라보콘님bb... 항상 팬싸갔다가 조회수 십만영상 주인공된썰만 기다리고 있습니다... 맨날 인티글잡담오면서 아 언제올라와언제올러와 이러면서 보고 있어요 ㅋㅋㅋㅋ 진짜 늘 재밌게 써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화는 김한빈과 OOO의 키스신이 예정되어 있는거죠? 네. 고맙습니다. 공항에서 울고불고 난리칠 OO이와 맘빈이 기다릴게요 (찡긋) 장난인거아시죠?ㅋㅋㅋㅋㅋ 다음화도 기대하겠습니다!

9년 전
뿌라보콘
허그허그백허그님~ 오늘도 긴댓글ㅋㅋㅋ 항상 백허그님 댓글 읽으면서 빵터집니다ㅋㅋ! 비명소리 복붙하시느라 힘드셨겠어요ㅋㅋ그리고 분명히 여주가 들어간 캐리어는 엄청엄청엄청나게 컸을거에요...ㅎ 상상에 맡기도록 하겠습니다ㅋㅋㅋ단순한 지원이 역시 밥씨눈을 마구마구 보여주는군요..! 저도 외우지못하는 이썰의 풀네임 외워주셔서 감사해요ㅋㅋ!! 다음편은 금방 돌아오겠습니다:) 너무감사해요~
9년 전
독자115
ㅠㅜㅠㅠㅜㅠㅠㅠ한빈아 가지말라고 잡아!!!!!!ㅠㅠ
9년 전
독자116
한빈이 맴찢하는 소리 여기까지 들리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 정주행 끝내ㅛ는데 암호닉 신청해도 되요ㅠㅠㅠ??[설날]로 할게여ㅠㅠㅠㅠ
9년 전
뿌라보콘
설날님 암호닉 기억하겠습니다~ 설 잘보내셨나요?? 늦었지만 새해복많이받으세요! 다음편은 금방 돌아오겠습니다!!
9년 전
독자117
아....아... 그러지마 ㅠㅠㅠㅠ 가지마ㅠㅠㅠㅠ 왜 ㅠㅠㅠ 여기서 행쇼해ㅠㅠㅠㅠ
9년 전
독자118
하 심장ㅋㅋㅋㅋㅋ나진짴ㅋㅋㅋㅋㅋ방에서 입틀어막고ㅠㅠㅠㅠ꺽꺽하고ㅋㅋㅋㅋㅋㅋ웃었는뎈ㅋㅋㅋㅋ쿠ㅜㅜㅠㅠㅠㅠㅠㅠㅠ근데 여주진짜 가는건가요???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ㅜㅠ
9년 전
비회원161.101
작가님 유투브예요!!여주야 이번엔 캐리어닠ㅋㅋㅋㅋㅋㅋㅋ진짜 별의별 모험을 다 하네욬ㅋ그나저나 여주 가는거야?그런거야?
9년 전
뿌라보콘
유투브님 감사해요~ 이제 뭔들 안겪어볼까요ㅋㅋㅋ 이상한일 다겪는여주.. 다음편은 금방! 빨리! 돌아오겠습니다:)
9년 전
독자119
송미노 역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날.실망시키지않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여주야....가지마....
9년 전
독자120
아 ㅋㅋㅋ여주야ㅜㅜㅜ진짜별일을다겪네ㅜㅜㅜㅜ캐리어ㅜㅜㅜㅜ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진짜 웬만해선그들을막을수없다 보는거같애여 옛날시트콤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이가없으면서웃김ㅋㅋㅋㅋㅋㅋㅋ그나저나 가지마 여주야ㅜㅜㅜ한비니랑 사겨ㅜㅜ
9년 전
독자121
ㅋㅋㅋㅋㅋ송민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뭔데귀엽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22
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재밌다 신알신하고가용
9년 전
독자123
ㅋㅋㅋㅋㅋㅋㅋ민호얔ㅋㅋㅋㅋㅋ
9년 전
비회원68.170
진짜 인생이 시트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 근데 진짜 여주 가요? 왜 ㅠㅠㅠㅠ 가지뭬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2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캐리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가는건가요 가는것도 재미있을떠ㅓㄱ 같은데데
9년 전
비회원209.239
(효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캐리어에들어가다니..와..얼마나말랐으면..ㅎ..핫..☆..순간부럽다는생각이..ㄷ..들었네요..ㅎ.ㅏㅅ..
9년 전
독자126
헉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한빈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27
김지난이에여!!! 역시 여주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주는 아이콘 덕질을 시작함과 동시에 이렇게 스펙타클한 인생을 살게된건가여... 눈알도 먹고 이젠 캐리어라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민호가 안가져갔으면 여주는 대체 어떻게 될 운명이였던거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29
송민홐ㅋㅋㅋㅋㅋㅋㅋ 민호가 캐리어 주어가서 다행ㅋㅋㅋㅋ 군데 여주야 그 회사 가지마ㅜㅜ
9년 전
독자130
헐...........너무해 여주ㅠㅠㅠㅠㅠㅠㅠㅠ 한빈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엉엉 그로지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32
민호 짤 왜 이렇게 귀엽졐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귀엽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빈이 역시 상남자
9년 전
독자133
ㅋㅋㅋㅋㅋㅋㅋㅋㅋ송민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현웃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여주가지마 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34
송민홑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겁나 ㅜㅅ겨욬ㅋㅋㅋㅋㅋㅋㅋㅋ 그것보다 가지마여 여주 보내지마ㅠㅜㅡ
9년 전
독자135
민호완전웃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주는이대로아예영영떠나는건가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3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웃기닼ㅋㅋㅋㅋㅋㅋ 캐리ㅣ엌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37
더럽이에여ㅠㅜㅠㅠ아진짜ㅠㅠㅠㅠ 너무 돟다ㅠ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ㅠㅠㅠㅜ으아유ㅠㅠㅜㅜㅜ작가님....진짜ㅠㅠㅠ내취향 어떻게 알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38
더 좋은 조건이 주어진건 분명한데 .. 그 전에 만난 인연들을 무시하기란 쉽지가 않죠##
9년 전
독자139
헐...가다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인가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에이......설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40
으어...분명 신알신을 핬는데 쪽지 알람이 안와서 이제서야 글이 올라온걸 확인했어요 ㅠㅠㅠ
얼른 다음편도 보러가야겠어요ㅠㅠㅠ
그런데 여주...진짜로 가는건가여.... 그럴리가없어.....ㅠㅠㅠㅠ

9년 전
독자141
가지마ㅠㅠㅠㅠㅠ 가지마여주야ㅠㅠㅠㅠㅠㅠㅠ그나저나 캐리어 어떻게들어갔냐 신기하네.... 캐리어가 엄청큰거야 여주가 작은거야....?
9년 전
독자142
송민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놀래는것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였어도 까무러쳤을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43
민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그것보다 가지마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44
ㅋㅋㅋㅋㅋㅋ송민호 깜짝출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웃겨욬ㅋㅋㅋㅋㅋㅋ근대앙대 다른곳으로가지마앙대ㅜㅜㅜㅜ;△;
9년 전
독자145
여주잘돠면좋겠다 ㅠㅠ.. 애둘좋다고 기회안버렸으면 좋겠다
9년 전
독자146
캐리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앙대...가지마
8년 전
독자147
미놐ㅋㅋㅋㅋㅋ미노깜짝출연했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진짜웃겨요ㅋㅋㅋㅋㅋㅋㅋ여주하마터면쓰레기폐기장으로..
8년 전
독자148
여주 그러지마ㅠㅠㅠㅠㅠ아니야ㅠㅠㅠ으ㅓ어우ㅠㅠ아니야ㅠㅠㅠ아니라고ㅠㅠ
8년 전
독자149
가지마여주야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이콘이랑 계석 즐거운 시트콤 만들어가잨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150
글 너무잘읽고갑니다 항상 좋은글 써주셔서 너무감사해요~♡오늘도 역시 잘읽고갑니다
8년 전
독자151
아ㅠㅠㅠ 너무 재미있어요ㅠㅠㅠㅠ 동동이 너무 귀엽자나ㅠㅠㅠㅠ글너무 재미있어요ㅜㅠㅠ
8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김남길[김남길] 아저씨1 나야나05.20 15:49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05.15 08:52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1 호두공주 02.22 15:44
엑소 [EXO/김민석] 아이돌 김민석 X 코디 여주 19 (부제; 데이트)37 고무오리 02.22 15:43
엑소 [EXO] 떴다, 그녀! (부제: 여왕의 귀환)37 유에세이 02.22 14:11
아이콘 [IKON] 궁 (宮) : 1.513 Koushin 02.22 13:43
아이콘 [iKON/구준회] GOOD LIFE 017 02.22 12:29
아이콘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8 바비야밥이야 02.22 11:52
위너 [WINNER] 위험한 소년들. 0347 청청 02.22 11:41
엑소 [EXO/경수백현찬열] 세명이 소아과 과장인데 너징이 간호사인썰1 33 초삐 02.22 10:28
엑소 [EXO/경수] 강남 사는 도부자 24 下226 Richter 02.22 06:11
비정상회담 1일1탈총 프로젝트34: 문과 타일러 8 1일1탈총 02.22 04:23
엑소 [EXO/세훈] 지랄킹세훈이랑 연애하는썰027 에쬬 02.22 03:48
엑소 [EXO/세훈] 지랄킹세훈이랑 연애하는썰015 에쬬 02.22 02:30
엑소 [EXO] 문과vs이과vs예체능.facebook (04)596 무용잼~ 02.22 02:29
엑소 [EXO/징어] 엑소 장이씽 동생 장징어가 한국에 왔다??? 1936 장씨 02.22 01:51
아이콘 [iKON] 내가 YG 실세임 1 121 나는덕후다 02.22 01:51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37 익명으로 해주.. 02.22 01:44
엑소 [EXO/시우민] 물리쌤 김민석이랑 연애하는 썰 38104 육오삼 02.22 01:44
엑소 [EXO/도경수] 청춘학개론 01 (부제:버스 종점, 그리고 낯선 남자)13 엑소대리인 02.22 01:22
엑소 [EXO/OO] 알바하는 고깃집에서 홍일점인 썰12125 하이원 02.22 00:58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츤츤?다정?.facebook21 옴든 02.22 00:51
엑소 [EXO/BL] 내가 보고싶어서 하는 자급자족 남자멤버물 : 이래뵈도 프롤7 이구역지름뭐시.. 02.22 00:35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0 19금리락쿰 02.22 00:32
기타 [남주혁] 새내기3 너의 곰 02.22 00:09
엑소 [EXO/종인] 츤데레 남사친과 능구렁이 남친 사이 : 08 (관계의 시작)128 대왕꿈틀이 02.21 23:58
위너 [WINNER] 위험한 소년들. 0257 청청 02.21 23:50
아이콘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38 너란여자 02.21 23:41
엑소 [EXO/민석] 엑소 시우민 여동생이랑 친구인 썰 3853 minshuo 02.21 23:29
급상승 게시판 🔥
전체 인기글 l 안내
5/30 13:12 ~ 5/30 13:1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