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이준혁 샤이니 온앤오프
벽같은그자 전체글ll조회 24105l 9

 

Topbob - 너만 보여(Feat.범키) 

  

  

  

  

[EXO/세훈] 내가사귀는게 벽인지 오세훈인지 모르겠는 썰.12(부제:변화는 있어도 변함은 없기를下) | 인스티즈 

 

 

 

 

 

 

 

"야 어제 세훈이 잘 들어갔어?"

 

 

 

응???누가 뭐라고???

우리 첫째가 술이 아직 덜깼나?

 

 

 

"언제부터 세훈이야?"

 

 

"어제부터?"

 

 

 

어제 나 나간 사이에 세 사람은 말까지 놓고 축구 약속까지 잡았다고 합니다ㅋㅋㅋㅋㅋ

 

 

 

"오빠, 어제 나 나갔을 때 세훈이랑,"

 

 

"나 더 잔다~"

 

 

 

대화 조기 차단.

 

 

 

"우리 막내 일찍 일어났네~"

 

 

"작은 오빠!"

 

 

"오빠 물~"

 

 

 

거실 나오자마자 내 머리 한 번 쓰다듬고 소파에 드러 누우면서 하는 말이란.

 

 

 

"오빠."

 

 

"왜 우리 막내~"

 

 

"어제 나 나갔을 때 세훈이랑 무슨 얘기했어?"

 

 

"글쎄 오빠 어제 일 기억이 안나는데"

 

 

 

거짓말 하시네.

한 번도 취해서 기억 안난 적 없으면서?

 

 

 

"오빠 이럴거야?"

 

 

"진짜 기억 안나~ 오빠 어제 많이 마셨잖아"

 

 

"오빠 아무리 취해도 필름 안끊기잖아!"

 

 

"몰라몰라~ "

 

 

 

이런식으로 나오시겠다?

나는 어제 훈이한테 그 소리 듣고 한숨도 못잤는데 일 벌려 놓은 두 인간들은 나한테 말도 안해주고!

 

 

 

"대체 둘이서 훈이한테 무슨 말을 했길래 훈이가 나한테 그런 말을해!"

 

 

"왜? 무슨 얘기했어?"

 

 

"나도 말 안해줄거야."

 

 

 

궁금한거 절대 못참는 준면오빠라서 이러면 안넘어 올 리가 없음!!

 

 

 

"이러기야?? 오빠가 널 어떻게 키웠는데!!!"

 

 

"오빠도 말해줘 그러면 말해줄게!"

 

 

"후... 그러면 절대 김민석한테 말하면 안돼?"

 

 

 

ㅎㅎ거래 성공

 

 

 

"자 빨리 말해봐 니 남자친구가 뭐라고했는데?"

 

 

 

급하게 먹던 물컵 탁자에 내려놓더니 내 손목 끌고 내 방으로 끌고가서 혹시 누가 들어올세라 문까지 걸어잠굼

귀여운 우리 오빠ㅠㅠ

 

 

 

"진짜 말해줄거지?'

 

 

"남아일언중천금!"

 

 

"어제 차타고 가다가, 갑자기 나보고 미안하다면서 나한테 좋은 사람이 못돼줬다고. 근데 내 옆에는 좋은 사람이 많은 것 같아서 다행이라고."

 

 

"음..."

 

 

"대체 무슨 말을 했길래 아무리 취했어도 생전 저런 얘기 하지도 않는 사람이 저렇게 말을 해?"

 

 

 

오빠가 하라는 대답은 안해주고 뭔가 곰곰히 생각만 하고 있었음

 

 

 

"오빠가 생각보다 널 더 잘 키운 것 같다"

 

 

"갑자기 무슨 소리야 그게? 아까는 잘못키웠다면서?"

 

 

"너 남자친구 있다는 소리 들었을 때도 걱정되고, 니 남자친구 만나니까 더 걱정됐었는데, 내가 생각하는 것보다 니 남자친구 훨씬 좋은 사람인 것 같아"

 

 

"지금 엄청 오글거리는 거 알고있지?"

 

 

"오빠들이 너 맨날 못살게만 구는 것 같아도, 엄청 생각하고 있다는 것만 알아둬라"

 

 

"오빠는 알겠는데, 민석이는 잘 모르겠는데?"

 

 

 

또 내 머리카락 흐트러 놓으면서 원래도 진지한 작은오빠가 더 진지하게 말하니까 괜히 어색해져서 일부러 더 차갑게 말했어

우리는 소설 속에 나오는 남매가 아니라, 그냥 지극히 평범한 남매이기 때문에 이런 분위기 엄청 어색해해ㅋㅋㅋㅋ

 

 

 

"니가 모르고 있는게 있는데, 아마 나보다 김민석이 널 더 많이 걱정할걸?"

 

 

"그럴리가 없잖아. 눈만 마주치면 싸우는데?"

 

 

"어제 니 남자친구가 한 얘기. 그것도 아마 김민석이 했던 말 때문일거야."

 

 

 

내가 대답은 안하고 눈 동그랗게 뜨고 오빠만 쳐다보고 있으니까 오빠가 또 주변한번 두리번거리고 계속 말을 이어갔어

 

 

 

"너 나간 사이에, 김민석이 니 남자친구한테 말하더라. 자기도 엄청 오글거리는 질문인거 아는데, 너 사랑하냐고."

 

 

"헐...오빠도 아니고 큰오빠가?"

 

 

"응."

 

 

"그래서? 훈이가 뭐라고 했어?"

 

 

"너는 니 남자친구 반응밖에 안궁금하지?"

 

 

"아니~ 그런게 아니고 나한테는 그런 말 절대 안해서...그리고 원래 여자는 자기가 없을때의 애인 모습을 궁금해 하는 법이야!"

 

 

 

준면오빠가 조금 서운하다는 표정으로 말하길래 괜히 미안해져서 변명아닌 변명을 늘어놨음

 

 

 

"어쨋든. 근데 진짜 니 남자친구 성격이 원래 그런지 한동안 대답을 안하더라고. 너한테도 안하는 걸 우리한테 하겠냐"

 

 

"역시. 그럴 줄 알았어."

 

 

"대답 없어서 나는 김민석이 화난 줄 알고 혹시라도 화내면 어쩌나 일어나서 나가면 어쩌나 혼자서 엄청 걱정하고 있었지"

 

 

"큰오빠라면 진짜 그랬을지도 모르지."

 

 

"끝까지 들어 끝까지"

 

 

"넵"

 

 

"근데 의외로 엄청 침착하게 계속 말하더라. 이해한다고. 자기도 워낙에 표현을 잘 못한뿐더러 더 나아가서 삐뚤게 하는 사람이라고."

 

 

"..."

 

 

"자기에 대해 니가 평소에 좋게 말했을 것 같지 않아서 어떻게 생각할 지 모르겠지만 자기한텐 하나밖에 없는 여동생이라고. 자기한텐 제일 소중한 사람이라고."

 

 

 

사실 좀 충격이였다면 충격이였어.

물론 오빠가 평소에 내가 정말 싫어서 나한테 장난치거나, 놀리는거라고 생각해 본 적은 없었지만, 남한테 그런 말 까지 했을거라고도 생각 못했거든

 

 

 

"너는 정말 사랑을 많이 받고 자란 아이라고. 네 살 터운 오빠만 두명이나 있고 얻은 귀한 막내딸이자 우리 쌍둥이한테는 혹시라도 깨질까, 어디 아프지는 않은가 항상 전전긍긍하게 만드는 신기한 존재라고. 집에서 공주님처럼 자랐는데도 모난 구석 하나 없이 바보같이 착하고 정이 많은 아이라고, 그렇게 말하더라 형이."

 

 

 

나도 저때 느꼈던 것 같아.

아무리 준면오빠가 더 차분하고, 철이 일찍 들었다 하더라도, 장남은 장남이더라.

 

 

 

"그러고 잘 부탁한다고. 힘들더라도 표현도 많이 해주고, 세상 누구보다도 예뻐해주고 사랑해 주라고. 자기가 이렇게 말 안해도 원래 사랑스러운 아이지만 느끼는만큼 표현해 주라고. 솔직히 자기는 아직까지도 별로 탐탁치 않은데 그래도 니가 좋다니까 어쩌겠냐면서. 앞으로 친하게 지내야한다며 말도 놓고 축구 약속까지 잡은거야."

 

 

"..."

 

 

"이거 김민석한테는 절대 비밀, 야!!"

 

 

 

준면 오빠 말은 끝까지 듣지도 않고 큰오빠 있는 방으로 전력질주 했어

 

 

 

"민석아!!!!"

 

 

"야, 너는 자는 사람한테 매너없이 이게 무슨짓,"

 

 

"민석아 미안해, 그리고 고마워"

 

 

 

누워서 이불 뒤집어 쓰고있는는 민석오빠 끌어안고 말했음ㅋㅋㅋㅋㅋ

 

 

 

"야 드디어 미친거야? 갑자기 뭔소리야. 징그러우니까 저리좀 가"

 

 

"싫어!"

 

 

 

그러고 나 따라와서 헥헥 거리면서 내 뒤에 서있는 준면오빠를 죽일듯이 째려봤다고 해ㅋㅋㅋㅋㅋㅋㅋ

 

 

그렇게 한참을 더 큰오빠한테 어리광 부리다가 전화오는 소리에 그제서야 우리 민석이는 나에게서 풀려날 수 있었다고 합니다

 

 

 

"훈아!! 지금 일어났어?? 출근은??"

 

 

-너 어제 어떻게 들어갔어

 

 

"어제? 너 데려다주고 택시타고 왔지!"

 

 

-...

 

 

"그나저나 출근 안했냐니깐?"

 

 

-끊는다

 

 

 

저 때가 10시가 넘어가는 시간이였는데 출근을 안한건 말이 안되는 일이였어

근데 뭔가 전화 목소리가 심상치가 않은데 대답은 안해주고 답답해서 결국 내가 찾아갔음

 

 

 

"훈아~"

 

 

 

초인종 누르고 기다렸는데 대답도 없길래 문 두드리면서 이름 불렀는데도 아무 기척이 없었어

 

 

 

"훈아~ 나 들어간다?"

 

 

 

결국 비밀번호 풀고 들어갔는데 신발은 있길래 피곤해서 자나보다 하고 침실 들어갔는데 이게 웬걸.

식은땀 흘리면서 엄청 아파하고 있는거야.

밥 해놓을라고 장봐온 비닐 봉지 놓치고 바로 달려감

 

 

 

"훈아, 괜찮아??"

 

 

"야, 너 여긴 왜..."

 

 

"왜는 무슨 왜야!! 너는 아프면 아프다고 말을해야지!"

 

 

"머리 울려 조용히 해."

 

 

 

입술까지 하얗게 질려가지고 열은 열대로 나고 땀은 땀대로 흘리면서 말은 어쩜 저렇게 밉게 하는지

(그 와중에 아파서 낮게 깔린 목소리가 멋있었다고 한다.)

 

 

 

"안되겠다. 병원가자"

 

 

"약 먹었어"

 

 

"밥은? 밥은 먹고 약 먹었어?"

 

 

"..."

 

 

 

그럴리가 없지. 혼자 있으면 뭘 먹는 사람이 아니니까.

 

 

 

"하여간 미련한건 알아 줘야돼. 사람이 이렇게 아픈데 어떻게 병원을 안가?"

 

 

 

죽 끓이려고 준비 해 놓고 물 수건으로 땀 닦아주면서 내가 짜증스럽게 말하니까 또 시끄럽다는 거 티내려고 얼굴 표정 찡그리는 오세훈씨(25세)

 

 

 

"얼굴 찡그려도 안봐줄거거든? 넌 진짜 좀 혼나야해. 아프면 아프다고 말을해야지. 갑자기 아픈건 아닐거고, 어제도 아프면 못 나오겠다고 말을해야지! 그 몸으로 술까지 먹으니까 병이 안나고 베겨? 오빤 진짜 생각이 있냐 없냐"

 

 

"야, 내가 아프다고 약속을 어떻게 깨냐"

 

 

"왜 못깨! 쌍둥이가 남이야? 내가 어련히 말 잘 안해 줄까봐?"

 

 

"그래도 처음 만나는건데 그건 예의가 아니잖아"

 

 

 

됐다. 너 아픈것도 못 알아본 내가 잘못이지.

 

 

 

"죽 끓여줄테니까 좀 더 자고 있어."

 

 

 

열이 나서 머리가 아픈건지 눈도 못뜨고 대답도 겨우 고개 끄덕거리는 것 밖에 못하는 거 보니까 또 안쓰러워서 잔소리도 더 못했어

 

 

 

"훈아, 일어나 봐. 죽 먹고 자자."

 

 

 

안 일어난다는 사람 억지로 깨워서 죽 먹는거 지켜 보고 있었음

 

 

 

"야"

 

 

"왜? 맛이없어?"

 

 

"니가 그렇게 쳐다보고 있으면 나 엄청 쪽팔리거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제 일이 아예 기억이 안나는건 아닌가봐?

 

 

 

"왜? 뭐 찔리는 거라도?"

 

 

"까불지 또"

 

 

"어제 힘들었지. 우리 쌍둥이들이 낯을 워낙 많이 가려서! 오빠를 싫어하는건 아니야!"

 

 

"오빠들한테 혼났냐"

 

 

 

응???

 

 

 

"무슨 소리야? 내가 오빠들한테 왜 혼나??"

 

 

"..."

 

 

 

왜 대답을 안하는 것이오!!

 

 

 

"나 같은 사람 만난다고.."

 

 

"풉프ㅜㅎ하ㅎ핳ㅎ하"

 

 

"왜 웃는데"

 

 

 

내가 훈이한테 물 주다가 진짜 저렇게 소리 내면서 웃으니까 숙여진 고개는 점점 더 숙여지고...

 

 

 

"우리 쌍둥이들이 나한테 당장 헤어지라고 얼마나 뭐라고 하던지~"

 

 

 

숙이고 있던 고개가 오뚤이처럼 확 들어지더니 벙 찐 표정으로 눈도 안깜빡이고 쳐다보고 있었음ㅋㅋㅋㅋ

 

 

 

"그렇게 말도 없고 재미도 없는 사람이 뭐가 좋다고 만나냐고 막 그러던데?"

 

 

"그래.."

 

 

 

저러고 다시 다리 위에 얹어져 있는 죽에 시선 고정하고 괜히 다 식은 죽 뒤적거렸어

 

 

 

"그래서! 내가 완전 멋있게 오빠들은 신경 끄라고 했지! 누가 뭐래도 내가 제일 사랑하는 사람이라고!"

 

 

 

이번에는 다른 의미에서 고개를 못들고 있는 훈이ㅎㅎㅎㅎ

 

 

 

"그러니까 앞으로도 잘 부탁해 훈아?"

 

 

"그래."

 

 

"그게 끝이야?"

 

 

"노력해 볼게"

 

 

"빨리 먹어 죽~"

 

 

 

그제서야 다시 안심하고 죽 떠먹는 훈이ㅎㅎㅎㅎ

4년 전 후니도 충분히 귀여웠네ㅠㅠㅠㅠ(착각의 늪)

 

 

 

"야"

 

 

"응?"

 

 

"근데 진짜 쌍둥이들이 너한테뭐라고 했냐"

 

 

"아니? 뻥인데?"

 

 

"..."

 

 

"나보고 사람보는 눈이 있다고 어찌나 칭찬을 하던지"

 

 

"넌 진짜,"

 

 

"역시 내가 사람 보는 눈 하난 탁월해 그치?"

 

 

 

그렇게 훈훈할 뻔 했던 우리는 후니의 분노 가득한 눈으로 막을 내렸다ㅋㅋㅋㅋㅋㅋㅋ

 

 

 

 

 

 

+두 남자(같은 세 남자)의 대화+

 

 

 

 

"저기요,"

 

 

"예."

 

 

"뭐 하나만 물어봐도 돼요?"

 

 

"예."

 

 

"아 씨, 같은 남자로서 이런거 물어보는거 진짜 오글거리기는 한데."

 

 

"..."

 

 

"ㅇㅇ이 진짜 사랑해요?"

 

 

"..."

 

 

"대답이 없네."

 

 

"그게,"

 

 

"난감해할 거 없어요. 나도 그러니까. 나는 표현을 잘 못하다 못해 비뚤게까지 하는 사람이라."

 

 

"아..."

 

 

"ㅇㅇ이가 평소에 나에대해서 별로 좋게 말하지는 않았을 것 같아서 날 어떻게 생각할지는 잘 모르겠지만, 나 뿐만 아니라 우리 쌍둥이한텐 ㅇㅇ이가 진짜 하나밖에 없는 여동생이고, 진짜 소중한 존재거든요."

 

 

"..."

 

 

"뭔가 막, 소중한 사람 정도가 아니라, 진짜 뭐랄까. 진짜 뭔가 성스러운 존재라고 해야하나."

 

 

"네.."

 

 

"ㅇㅇ이가 사랑을 정말 많이 받고 자란 아이예요. 저희 부모님한테는 네 살 많은 오빠만 두명만 있고 늦게 얻은 귀한 막내딸이고, 우리한테는 혹시라도 깨질까, 매일 어디 아프지는 않은가 항상 걱정하게 만드는 그런 신기한 생명체거든요."

 

 

"..."

 

 

"처음에 태어났을때는 진짜 신기하고, 뭘 하든 새롭고 기특하고, 커 갈수록 더 걱정되고."

 

 

"네"

 

 

"그만큼 집에서 공주님처럼 자랐는데도 모난 구석 하나 없이 바보같이 착하고 정이 많은 애예요 걔가."

 

 

"그러게요"

 

 

"그러니까 잘 부탁해요. 힘들어도 표현 많이 해주고, 세상 그 누구보다도 예뻐해주고, 사랑해줘요. 제가 이런 말 안해도 원래 사랑스러운 아이지만."

 

 

"노력하겠습니다."

 

 

"솔직히 나는 아직도 탐탁치가 않은데, 그래도 어쩌겠어요. ㅇㅇ이가 좋다는데. 우리 앞으로 친하게 지내야해요. 우리집에선 ㅇㅇ이 말이 곧 법이거든요. 까라면, 까야지 뭐 어쩌겠어요? 그러니까 말 놓을게."

 

 

"네"

 

 

"친구 하자는 말인데?"

 

 

"응"

 

 

"축구 한 번 꼭 하자."

 

 

 

 

 


 

누르세요!!! 누르란 마랴!!!! 누르면 사담이 보여요! 

[EXO/세훈] 내가사귀는게 벽인지 오세훈인지 모르겠는 썰.12(부제:변화는 있어도 변함은 없기를下) | 인스티즈 

 

 

감사함미다 내사랑들ㅠㅠㅠ

제가 원래 어제 온다고 약속햇는데 나는 진짜 약속도 안지키고 나쁜 사람이네요...

미안해!!!!

앞으로 착실하게 올 수 있도록! 노력하는 벽같은그자가 되겠습니다

싸랑해용♡

독자님들, 댓글, 추천 다 사랑해!!고마워요!!! 

 

  

  


 

암호닉 

[댜니]/[벽력]/[후나]/[한결]/[복숭아]/[신촌]/[계란찜]/[민속만두]/[벽=내꺼]/[꿈틀이]/[세니다니]/[훈]/[털ㄴ업]/[봄날]/[설렘]/[뚀륵]/[벚꽃을 닮은 소녀]/[잇치]/[지니]/[멍뭉이]/[찬이부]/[벽화세훈]/[훈훈]/[곶감]/[네네스노윙]/[보보]/[나니꺼]/[튼튼이]/[매일]/[요거트]/[도루묵]/[징징이]/[리보스]/[군만두]/[루아]/[오덜트]/[반짝반짝]/[나는야피카츄]/[요맘떼]/[포도가시]/[후야]/[W3]/[스폰지밥]/[옥수수수염차]/[구금]/[호빵]/[금매]/[줌며니]/[세훈쨔응]/[하늘]/[옥찬]/[말미잘]/[여정]/[벼기벼기]/[메리미]/[타오네엄마]/[도라에몽]/[늘짱이]/[망망이]/[브리]/[곤듀]/[눈두덩]/[나비소녀]/[라꾸라꾸]/[세훈도비]/[스시]/[핑쿠핑쿠]/[메리투미]/[귤귤]/[우럭우럭]/[궁금이]/[간질간질]/[시나몬]/[알파카]/[바닐라라떼]/[로봇]/[다예]/[세훈아넌내꺼]/[입꼬리]/[새슬]/[뚜룹]/[애니]/[초코에몽]/[도켠]/[육공]/[양양]/[뿌Yo]/[시카고걸]/[치느님]/[열블리]/[들래]/[메추리알]/[중독]/[요염]/[터진호빵]/[짝짝]/[준회]/[다메]/[제인]/[웽웽]/[대아]/[훈아이쁜짓]/[얍얍]/[빵야]/[큥큥]/[훈데레]/[세후니공주]/[슈밍와플]/[경단이]/[뭉이]/[★요다★]/[후나라공주]/[메론빵]/[꽃길]/[지블리]/[도비]/[레드]/[별별]/[꿀만두]/[오지배]/[요구르트]/[선물]/[유레베]/[꽈배기]/[자가비]/[현세]/[맴매맹]/[6002]/[체리]/[오뎨훈♡]/[율이]/[거뉴경]/[또Lie야오센]/ 

  

후! 짱 많아졌어!!!!스에상에ㅠㅠㅠ감격감격 

진짜 사랑해요 암호닉 여러분들은 제 활력소예여ㅠㅠ잉잉 

암호닉 요번편 한 번만 쉬구, 가나다 순으로 정리해서 다음화부터 다시 받을게용~? 

혹시 신청했는데 빠지신 분들은 댓글 달아주시면 바로 추가할게요ㅠㅠ 

제가 가끔씩 실수를 해가지구... 

제가 요즘 바쁘다구 답댓 못달아 드렸는데 이제 다시 달아드릴게용! 

미안하구 사랑하요 헤헤 

첫글/막글

위/아래글
현재글 [EXO/세훈] 내가사귀는게 벽인지 오세훈인지 모르겠는 썰.12(부제:변화는 있어도 변함은 없기를下)  380
9년 전
작가의 전체글

공지사항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9년 전
독자2
잠시만여 읽고올게여
9년 전
독자24
흐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사실 자까님 글 다 읽고있었눈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댓글 한 번도 못달았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자 너무 재밌게 보고있는데 제 성격상...☆★ ㅠㅠㅠㅠㅠㅠ히이이유ㅠㅠㅠ 그런데 이렇게 똬ㅠ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글잡 들어왔는데 자까님 글 보이길래!!심지어 아무도 댓글을 안달았길래 제가 이러케 를 루팡햇습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글 너무 달달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항상 잘 읽구 있습니다!!!!!!!!!!!!!!!! 사랑해요....(소심
9년 전
벽같은그자
일등!!!!!!축하해용 독자님♡ 아프로 댓글 많이많이 달아주셔요!!! 저도 싸랑해요♡
9년 전
독자3
털ㄴ업
9년 전
독자6
2등!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늘도 설렘폭탄 안겨주시는 오세훈오빠..♥ 잘 읽고 가요!!!!!
9년 전
벽같은그자
털ㄴ업님!!늦어서 미안해용 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4
설렘
9년 전
독자12
워후ㅠㅠㅠㅠㅠ저 신알신 울리자 마자 막 달려와써여ㅠㅜㅠㅠ 세훈이는 왜 저렇게 설렌대요?ㅠㅠㅠ 쌍둥이들 같은 오빠는 어디 없나요ㅠㅜㅜㅠㅜ 글 감사해용♥
9년 전
벽같은그자
저도 항상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9년 전
독자5
입꼬리
9년 전
독자13
역시 민석이는 여주를 끔찍하게 사랑하고 있는 좋은오빠였네요ㅜㅜㅜ저도 그런오빠하나 있었으면ㅜㅜㅜ
9년 전
벽같은그자
ㅠㅠㅠㅠㅠㅠㅠㅠ저도 오빠가 없습니다... 언니만 있죠
9년 전
독자7
스폰지밥
9년 전
독자10
헐 ㅠㅜㅜㅠㅠㅠㅜ 대박이에요ㅠㅠㅠㅠ 대박 세훈이ㅠㅠㅠ 훈아훈아ㅠㅠㅠㅠㅠ오구오규ㅠㅠㅜ
9년 전
벽같은그자
ㅠㅠㅠㅠㅠㅠ훈이 아파쩡....
9년 전
독자8
민석이가ㅠㅠㅠㅠ역시ㅠㅠㅠㅠ장남이ㅠㅠㅠㅠ맞네여ㅠㅠㅠㅠㅠㅠㅠㅠ의외로 감동이야ㅜㅠㅜㅜ엉어유ㅠㅠㅠㅠㅠㅠ역시 가족이 최고네여ㅜㅠㅠㅠ그와중에 오세훈은 또 설레고 난리여ㅠㅠㅠㅠ엉어유ㅠㅠㅠㅠ잘 보고 가요!
9년 전
독자9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이커플 너무좋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민석이도 너무 감동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1
ㅠㅠㅠ으윽ㅠㅠㅠㅠㅠ 진짜 여주 옆에는 다 좋은 사람들밖에 없네요... 민석이다 해준 말 ㅂ진짜 감동이다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장남은 장남인가봐요ㅠㅠㅠㅠㅠㅠ 으으 오늘도 너무 설레요ㅠㅠㅠ
9년 전
독자14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대박 감동이예요ㅜㅜㅜㅜ무뚝뚝한 남자의 매력에 빠졌어요ㅠㅠㅠㅠ
9년 전
독자15
허류ㅠㅠㅠㅠㅠㅠ으윽....완전좋아.....ㅠㅠㅠ훈이ㅠㅠ설레ㅠ듀거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6
민석아ㅠㅠㅠㅠㅠㅠㅠㅠ멋있다ㅠㅠㅠㅠㅠ훈아 이프지마ㅜㅠㅠ
9년 전
독자17
역시김민석내남자답다ㅎㅎㅎㅎㅎ휴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ㅠㅠㅠ스를해ㅜㅜㅜㅜ
9년 전
독자18
요염
ㅠㅠㅠㅠㅠ으엉민석유ㅜㅜㅜㅜㅜㅜ민석이ㅠㅠㅜㅠㅠ으어짱조하ㅠㅠㅠ

9년 전
벽같은그자
요염님....민쏙이는 사랑이였어여.....하... 완벽한 너란남자
9년 전
독자19
나니꺼에요~♡

끼야 민서쿠 츤츤이야 츤츤츤츤츤내가 난다 츤츤츤 후후 오세니도 길게 이야기는 안했지만 그러게요 나 이런 말들에서 여주를 어떻게 생각하는지 너무 잘 보이고 ㅠㅠ 요번 편도 잘 읽고 갑니다 작가님!!

9년 전
벽같은그자
나니꺼님!!!! 여주 주변 남자들은 다 츤데레 인가봄 ^0^ 표현좀해 이것드라
9년 전
독자20
[늘짱이]
정말 저도 누군가한테 소중한사람이되고싶어요 ㅠㅠ말도예쁘게하는 쟉가님 그리고 비제앰 에일리랑휘성 kiss 올티 설레 추천해드랴요!!!!♡♡♡♡산이랑 백예린Me you도요 작가님언제나잘보고있어요♡

9년 전
벽같은그자
저한테 소중한 사람이자나여 늘짱이님♡ 브금 추천 감사해용!!!!
9년 전
독자21
메리미입니다!
아 뭐야 나 바로 들어왔다고 생각했는데 이미 열 분이 넘게 계시는... 김민석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 김민석 앓아 누우면 되는 부분? 김민석 왜 이렇게 설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혹시 우리 오빠도 이런생각을 하고 있는건가.... 에이...(절레절레) 그리고 세후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프지 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엉엉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벽같은그자
여기가 제가 누울 자리 인가여.....ㅇ<-<
9년 전
독자22
여주는 인생 성공....저런 오빠 두분에 남친은 세훈이라니 이렇게 완벽한 인생이 어디있죠ㅠㅠㅠㅠㅠ알러뷰달링ㅠㅠㅠㅠ아프지 말아요 훈아...
9년 전
독자23
미뇨ㅓㄱ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픂ㅍㅍㅍㅍㅍㅍㅍㅍㅍㅍㅍ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나도 저런오빠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5
치느님이에요!!!!
어제 기다렸었는데 드디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세후니ㅠㅠㅠㅠㅠ아프다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엉엉 민석이도 넘 멋있어요! 역시 오빠는 오빠네요!!!!!!!
오늘도 넘 잘보고가요ㅠㅠㅠㅠㅠ

9년 전
벽같은그자
치느님!!! 민쏙이는 참 좋은 오빠예용 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6
궁금이
9년 전
독자47
아니ㅜㅜㅜㅜㅜ 나 읽고 있는데 왜때무네 쓰기차단 쪽지가 와서ㅜㅜㅜㅜㅜㅜㅜㅜ타롯 열심히 돌리고 두번 읽고 왔어요 오늘도 후니야는 벽같지만 소프트하달까ㅜㅜㅜㅜㅜ 오늘도 잘 보고가요 그리고 자까님 춋또 보고싶었달까
9년 전
벽같은그자
헐 궁금이님!!! 타롯 열심히 돌리구 왔어요????? 다행이예요 저도 왕 보고싶었는걸료♡
9년 전
독자27
여정
9년 전
독자28
작가님!!! 역시 남자들첫만남은 맨정신으로는 말못하죠!!! 축구얘기와 술로친해지는거죠!!!!센이랑 민속이랑면이도 다른거없이 그렇게 친해지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세후니 언제낫는다고요?ㅠㅠㅠㅠㅠㅠㅠㅠ 세후나아프지마!!! 내가마이놀랬잖니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벽같은그자
여정님!!! 다음화 되면 다 나아 있을거라능...!!!
9년 전
독자29
어디저런오빠없나..?어디저런남자친구없나...? 모두다날설레게하네 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30
여주가 진짜 복받았다ㅠㅠㅠㅜㅜ저런멋지고듬직한 오빠도있고 세훈이같은 남자친구도있고!!세훈이는 진짜 표현은 안해도 정말 사랑하는듯해요ㅠㅜㅜㅠㅜㅜㅜ
9년 전
독자31
나도 저런 오빠 한명만 주세요...
9년 전
독자32
세훈이 같은 남자친구도 주세요ㅠㅠㅠㅠ
9년 전
독자33
네네스노윙
후엥 ㅠㅠㅠㅠㅠㅠㅠㅠ 민석아 ㅠㅠㅠㅠㅠ 첫째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츤츤 갑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랑해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랑한다궁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세상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좋잖아요 여주 주변에 전부 좋은 사람들만 있는거 같아서 행복해 8ㅅ8

9년 전
벽같은그자
네네스노윙님!!! 그러니까여... 저까지 다 행복해 진다는!
9년 전
독자34
맴매맹
9년 전
독자39
ㅜㅜㅜㅜㅜㅡ들어왔는데딱있다니!!!!!!!!훈이ㅜㅜㅜㅜㅜㅜㅜ여전히귀엽네용ㅜㅜㅜ♡♡
9년 전
벽같은그자
ㅠㅠㅠㅠㅠ그니까여.... 하... 벽세훈인데 귀엽게 쓰면 안되는데...
9년 전
독자35
초코에몽
민석아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진짜 저런 오빠 있으면 얼마나ㅜ좋을까ㅠㅠㅜㅠㅜㅜㅜㅜㅜㅜㅜ 민석이가 생각보다 여주를 많이 아껴주고 그랬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역시 사이가 안 좋아도 가족은 가족인가봐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 오빠도 그랬으면 좋겠네요^^.... 세훈이도 아프지 마라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 표현은 아누해더 자기방식으로 티를 내니까 ㅎㅎㅎㅎㅎ 여주가 부럽네요 듬직한 오빠들이랑 사랑해주는 남친이 있으니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늘도 사랑합니다!!♡

9년 전
벽같은그자
초코에몽님!!!!!!!!!!!!제가 일주일동안 초코에몽을 무려 10개나 먹었...살이 뒤룩뒤룩.... 그래도 좋아해여...♡
9년 전
독자36
꺅 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세후니아프지마.... 암호닉 [도비]로 신청해여ㅜㅜㅜㅜㅠ
9년 전
벽같은그자
도비님 아마 올라가 있을껄료...?썼던 기억이 나는데!!!
9년 전
독자87
어머그러네여..... 작가님 기억력짱이세여 ㅎㅎㅎㅎㅎ 기억력 꽝인 도비는...울어요..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37
시나몬이에요ㅠㅠ민석이가 그래도 오빠는 오빠네요ㅠㅠ저는 오빠가없어서 잘모르겠지만 그런 말 걱정해주는거 보면 감동적이고 고맙네요ㅠㅠ
9년 전
벽같은그자
ㅠㅠㅠㅠㅠㅠ시나몬님 민쏙 진짜 감동이야
9년 전
독자38
훈이예여ㅠㅠㅠㅠㅠㅠㅠㅠ오늘도 이렇게 와주셔서ㅠㅠㅠ고마워요ㅠㅠㅠ작가님 보려고 대기중(얌전)...ㅋㅋㅋㅋㅋ 오늘은 민석이가 감동ㅠㅠㅠㅠㅠㅠ여주는 부럽ㅠㅠㅠ저런 오빠랑 애인있으면ㅠㅠㅠㅠㅠ저의 사람은 어디 있을까요..?(두리번)(두리번)
9년 전
벽같은그자
훈님!!! 저도 왕 보고싶었어여 ㅎㅎㅎㅎ 제사람은 어디에....
9년 전
독자40
훈훈
세후나아프지마 나도아퍼ㅠㅜㅜ걍재미따이글

9년 전
벽같은그자
감사해용 훈훈님 ㅠㅠㅠㅠㅠㅠㅠ하뜨♡
9년 전
독자41
메론빵이여 어머... 나도 저런 오ㅃ ㅠㅠㅠㅠㅠㅠ 오빠도없고 동생도없는 저는 마냥 부러운.... 흡ㅠㅠㅠㅠㅍ 나도 오빠퓨ㅠㅠㅠㅠ민석ㅇ ㅠㅠㅠ 넌 장남이엿어ㅠㅠㅠㅠㅠ
9년 전
벽같은그자
메론빵님!!!저는 언니만 있어요...언니..뭐...좋아요....우리언니...하
9년 전
독자102
언니라니ㅠㅠㅠㅠ 부럽다ㅠㅠㅠ
9년 전
독자42
아아아아...후야에여......우선 작가님 오랜만이네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랏샤이마셍!!!!!!!!!!!!!!어서오십셔!!!!!!!!!!!!!!!!!!!!!!!김민석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뭐야뭐야 반하겠자나ㅠㅠㅠㅠㅠㅠㅠ완전 멋있자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왜 현실엔 저런 오빠가 없을까여...나도 저런 오빠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벽같은그자
후야니뮤ㅠㅠㅠㅠ오랜만이예용!!!! 만나서 반갑자냐!!!!! 현실에도 저런오빠....있겠죠 어딘가엔.. 나한테 빼고!!
9년 전
독자43
다예에여! 퓨ㅠㅠㅠㅠㅠㅠㅠ세훈이도 그렇고 밈석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생각이깊은 오빠였어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벽같은그자
그니까여!! 역시 사람은 오래 알고 볼 일이야!
9년 전
독자44
작가님!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기다렸어요ㅠㅠㅠ 오늘도잘읽고갑니당
9년 전
비회원190.139
신촌
헐 맙소사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민석ㅜㅜㅜㅜㅜㅜ진짜 막 준면이처럼 하기 부끄러웠구나ㅜㅜㅜㅜㅜㅜ그래 이렇게 하던 저렇게 하던 챙기고 있다는 마음만 있으면 돼ㅜㅜㅜㅜ언제나 사랑해ㅜ

9년 전
독자45
빵야입니다ㅜㅠㅜㅠㅠㅠㅠ윽, 쌍디 오빠들 감동이다.... 왜 저런 오빠가 현실엔 없는 거져?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쌍디들 나랑 겨론...
9년 전
벽같은그자
빵야님!!! 현실에 저런오빠....아니야 있을거야(현실부정)
9년 전
독자46
뭉이에여!!
ㅎㅎㅎㅎㅎ우리 세훈이가 많이 귀엽죠ㅠㅠㅠ내새끼ㅠㅠㅠㅠ근데 아푼데 여자친구한테 말 안하는건 나쁜거야ㅠㅠㅠ나중에 알면 더 걱정한다고ㅠㅠㅠ우리세훈이가 무뚝쭉하지만 그래도 노력하는게 보여서 이쁘다ㅠㅠㅠㅠㅎㅎㅎㅎㅎㅎ

9년 전
벽같은그자
맞아!!! 아픈데 말 안하는건 나쁜거야ㅠㅠㅠㅠ자존심이 밥 맥여 주지 않는다구!
9년 전
독자48
나비소녀입니다ㅠㅠㅠㅠ아ㅠㅠㅠ쌍둥이들ㅠㅠㅠㅠ민석아ㅠㅠㅠㅠ역시 장남 노릇을 톡톡히 하는구만. 오늘도 재밌게 잘읽고가요!
9년 전
벽같은그자
나비소녀님!! 오늘도 감사해요♡
9년 전
독자49
헐 ㅠㅠㅠㅠㅠㅠ머시쬬 ㅠㅠㅠㅠㅠㅠㅠ김민석 ㅠㅠㅠㅠㅠㅠ나도 저런오빠 저런 남자친구 줘....
9년 전
독자50
와 이 오세훈은...진짜 대박인 것 같아요.....
9년 전
독자51
호빵입니다!!밍속이...완전감동덩어리인거같아요ㅠㅜㅜㅜ역시쌍디가짱ㅁ장 훈이도 짱ㅜㅠㅜ근데훈이아프네여ㅜㅜㅜㅜ안대는뎅ㅠㅠ
9년 전
벽같은그자
호빵님!!! 우리쌍디...내가잘키웠어 ㅎㅎㅎ!!!
9년 전
독자52
흐어ㅠㅠㅠㅠ 진짜 민석이 같은 츤츤 ㅇㅎ빠라면 저는 백명이라도 좋아요ㅠㅠㅠ 제가 다 맥여 살리겠습니더ㅠㅠㅠㅠ 그렇다고 준면이도 빼면안되죠ㅠㅠㅠ 이백명키우겠어요ㅠㅠㅠ
9년 전
독자53
다메에요ㅠㅠㅠㅠㅠㅜ저수학에이반됐어요ㅜㅜㅜㅜㅜㅠㅜㅜㅜㅜㅜㅜㅡ근데저는영어국어탐구를잘해야하느네하하...글너무재밋어요!♡♡
9년 전
벽같은그자
헐 다메님 축하해요!!! 영어국어 탐구도 올릴수 있어여ㅠㅠㅠㅠㅠ 화이팅!
9년 전
독자54
루아예요..? 와 제 암호닉 찾는다고 눈빠지는줄 알았네요ㅜㅜㅠㅜ항상 말씀 드리는 말이지만 정말 재밌어요ㅠㅜ하..자까님 인기쟁이ㅠㅠㅜ진짜ㅠㅜㅜ
9년 전
벽같은그자
루아님은 쩌기 윗줄에 있자나여 초기 독자님이라!♡ 조만간 빨리 가나다 순으로 정리를 해야게써요 여러분들 여러모로 불편하셔가지구!!
9년 전
독자55
브리에요!!오늘은 훈이의 귀여움과 민석이의 여동생사랑을 확인할 수 있었네여!!!헿 둘다 너무 좋아요ㅜㅜㅜㅜㅠ
9년 전
벽같은그자
그러니까여!!! 하 여주 주변 세남자 치명적.
9년 전
독자93
준면이는 항상 다정해여..ㅜㅜㅜㅜ여주부러워여ㅜㅜㅜㅜ
9년 전
독자56
ㅠㅜㅜㅜㅜ자까님ㅜㅜㅜㅜㅜㅜㅜ아ㅜㅜㅜ그냥 사랑해요 오세훈ㅜㅜ아픈데 말도 안하고ㅜㅜㅜ나빴어 ㅜㅜㅜ그런데 사랑스러워 그나저나 김민석 너..는...럽.....럽...추천누느록 ㄹ라겡요
9년 전
독자57
왜 이렇게 설레여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쌍둥이들도 너무 좋아요..저런 오빠들 있었으면 좋겠네요ㅠㅠ
9년 전
독자58
율이에여!!이야......오빠...... 나도 오빠.......오빠.....쌍둥이 아니어도 돼.....오빠......
9년 전
벽같은그자
율님!! 저도 오빠...오빠.....(시름시름)
9년 전
독자59
하 김민석 진짜 멋있어;오세니두;:
9년 전
독자60
뭐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번편감덩이야퓨ㅠㅠㅠ
9년 전
독자61
민석이너무멋있어요ㅠㅠㅠㅠㅠㅠ역시장나무ㅜㅜㅜㅜㅜㅜㅜㅜ츤데레츤데ㅔ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62
요거트입니다!!민석이가 동생을 많이 아끼네요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장남답다ㅜㅜㅜㅜ
9년 전
벽같은그자
요거트님!!! 역시ㅠㅠㅠㅠ민석이도 오빠는 오빠였어여
9년 전
독자63
오랜만이에요ㅜㅜㅜㅜㅜㅜ세훈이ㅜㅜㅜ표현하쟝 민서깅준며니짱
9년 전
독자64
처음에는 세훈이가 차갑다고 생각했는데 보면볼수록 세훈이가 아껴주고 있다는게 느껴지고 어쩌면 여주가 좋아하는 것보다 더 좋아할수 있는데 표현을 못하구나라고 생각하고 또 세훈이가 말하는거 보면 뭔가 설렌달까ㅠㅠㅠㅠㅠ그리고 우리 민석이는 또 감동을 주고ㅠㅠㅠㅠㅠ역시 장남ㅠㅠㅠㅠ암호닉 신청되면 [새벽]으로 신청할께요!!!
9년 전
독자65
우왕.........민석오빠도 멋있구 세후ㄴ이도 멋있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와 너무 좋은 사람들이네요
오늘도 잘 보고갑니다 ㅎㅎ

9년 전
독자66
아ㅠㅠㅠㅠㅠㅠ 정말 츤데레ㅠㅠㅠㅠㅠ 너무 봏내요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67
와웅ㅠㅠㅠㅠㅠ좋아ㅠㅠㅠㅠ민석이도ㅠㅠㅜ좋고준면이도ㅠㅠㅠ좋고 세훈이도ㅠㅠ좋고
9년 전
독자68
ㅠㅠ저 암호닉 신청했는데 빠졌어여ㅠㅠㅠ [현세]에요!
세후니는 언제나 사랑입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설레서듀금..ㅠㅠㅠ 쌍둥이오빠들도 격하게 애껴여ㅠㅠㅠㅠㅠㅠ

9년 전
벽같은그자
헐!!!! 수정해 드릴게요!!!!
9년 전
벽같은그자
엥!! 현세님 이써요오~♡
9년 전
독자85
엥!! 있네여ㅠㅠㅠㅠㅠ 제가 잘 못찻았네요ㅠㅠㅠㅠ 힝... 죄송해요오ㅠㅠ!
9년 전
벽같은그자
괜차나여 괜차나여!!! 히히
9년 전
독자69
민속만두에요ㅠㅠㅠㅠㅠ 와ㅠㅠㅠㅠ 민석이가 이런말을 했을줄은.... 이번편은 민석이한테 심쿵하는 편인것같아요ㅠㅠㅠㅠㅠㅠ
9년 전
벽같은그자
ㅠㅠㅠㅠ노린거예요 민속만두님!!!! 민석이가 너무 나쁜남쟈처럼 나와가지구!히히
9년 전
독자70
계란찜이용
워후~! 내일 기숙사 들어가는데 오늘 빡!떠서 좋아요ㅠㅠㅠㅠㅠㅠ 세훈이랑 쌍둥이들까지ㅠㅠㅠㅠㅠㅠ 여주는 다가졌네.. 오빠랑 남친 다 멋져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벽같은그자
헐 내일 긱사 가시는구녀...화이또 ㅠㅠㅠㅠ힘내용 이번 한주도 힘!!
9년 전
독자71
ㅠㅠ ㅠㅠㅠㅠㅠㅠㅜㅜㅠㅠ김쌍둥..ㅜㅜㅠㅠ오세훈...ㅠㅠㅠㅠㅠㅠ셋다멋잇다ㅠㅜㅜㅜㅜㅜㅠㅠㅠㅜㅜㅜㅠㅠㅠㅠㅜㅜ짱짱...ㅜㅜ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73
후니 감동ㅠㅠㅠㅠㅠㅠㅠ 민석이 준면읻 감동ㅠㅠㅠㅠ 여주는 진짜 사랑 듬뿍 받으면서 사네여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74
금메입니다! 세훈아ㅜㅜㅜㅜㅜ너도발전해나가는거였구나ㅜㅜㅜㅜㅜㅜㅜ오늘편은 민석이가다했다ㅜㅜㅜㅜㅜㅜ나도저런멋있는오빠좀요ㅜㅜㅜㅜㅜㅜ와진짜쩐다 민석이 이번편 장남포스폭발 얄미웠는데 그런거 전혀없음ㅜㅜㅜㅜㅠ
9년 전
벽같은그자
금메님!!!오늘은 진짜 풀네임 김민석오빠가 다했잖아여!!!!!!!!!!!!!!사랑해!!!!!!!!!!!!!!!!!!!!!
9년 전
독자75
군만두예여ㅠㅠㅠㅠㅠ 아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 민석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 감동인 거 아녜여???ㅠㅠㅠㅠ 솔직히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흐엉 ㅜㅜㅠㅠㅠㅠㅠ 저도 오빠 좀!!! 있었으면 좋겤ㅅ어여!!!ㅠㅠㅠㅠ 후나ㅠㅠㅠㅠ 아프지 말구ㅠㅠㅠㅜㅜㅜ 넌 워더야ㅠㅠㅠㅠㅠ!@!
9년 전
벽같은그자
군만두님!! 저도 오빠가 필요해여....또르르륵ㄱ
9년 전
독자76
슈밍... 우리 민석이ㅜㅜ 오빠들 마음은 정말 다 저런건가 우리 오빠는 뭐다... 좋은 쌍둥이들 둬서 부럽다...ㅠㅠ
9년 전
독자77
ㅠㅠㅠㅠㅠ오빠ㅠㅠㅠㅠㅠ저런오빠가있어야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9년 전
벽같은그자
헐 오빠있으신가봐요....부love,....
9년 전
독자79
워~~~~~~~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80
ㅇㅏ ㅜㅠㅜㅜㅠ민석이 ㅜㅠㅜㅜㅜㅜ진짜 ㅜㅠㅜㅠ세훈이도 설레고 준면이도 설레지만 ㅜㅠㅜㅠ와 ㅜㅠㅜㅠ저런 오빠 갖고싶.다..
9년 전
독자81
흐어유ㅠㅠㅠㅠㅠㅠ세훈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넌 정말 좋은 사람이야ㅠㅠㅠ엉엉ㅠㅠㅠㅠㅠㅠ아프면 어떡해ㅜㅜㅜㅜㅠㅠㅠㅠ오세훈은 뭘먹고 저렇세 설레는 말만 하는건지...ㅠㅠㅠㅠㅠㅠㅠㅠ밍소가ㅠㅠㅠ허규ㅠㅠ그렇게 설레는 말 하면 어케ㅠㅠㅠㅠㅠㅠ오늘도 설☆렘★폭☆발
9년 전
독자82
대박설레ㅠㅠㅠ 저런남자는 어디가면 볼 수있나요ㅠㅠ 여주도 정말 사랑스럽고...창 잘어울리는 한쌍이군요! 기회가 된다면 너무 무뚝뚝한 세훈이때문에 속상해하는 여주를 보고싶어요!! (슬픈거.....아련한거.....)
9년 전
독자83
밍쏙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감동쓰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84
타오네엄마에요 아ㅏ달달해ㅠㅠㅠㅠㅠ진짜설렌다ㅠㅠ 잘읽고가여!
9년 전
벽같은그자
타오네 엄마님!!! 오늘도 감사해요♡
9년 전
독자86
헐...민석이 설렝요ㅠㅜㅠㅠㅠㅠㅠㅠ철없는게아니였어 ㅜㅜㅜㅠㅠ
9년 전
독자88
허어어어어ㅠㅠㅠㅠㅠ민석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멋있어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89
보보에요ㅜㅠㅠㅠ 작가님은 오늘도 저를설레게하시구ㅠㅠㅠ민석오빠 생각지도못했는데 너무멋지시구ㅠㅠㅠㅠ오늘도잘보고갑니다ㅠㅠ짱짱이에요 하트
9년 전
독자90
감동이네여민석아준면이세훈이다ㅠㅠㅠㅠㅠㅠㅠ짱이에용....ㅠㅠ
9년 전
독자91
민석이진쩌뭐여뭐야ㅠㅠㅠㅠㅠㅠ이렇게감동주기있기없기ㅠㅠㅠㅠ
9년 전
독자92
힝 민석앙...나도저런남친..저런오빠...세상에잆겠지만글로라도 만족하고갑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후 좋아라....대!리!설!렘!
9년 전
독자94
세상에 정말로 재미있네여 ㅠㅠ후 세훈업빠.... 글고 민석오빠같은 오빠가 있긴해여 ㅇㅅㅇ?우리집에있는건 왜저러죵 정말 작가님 좋아합니닿ㅎㅎㅎ♥
9년 전
독자95
민석아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어후우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감동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저도 저런오빠ㅜㅜㅜㅜㅜㅜㅜ저도 저런남리친 ㅜㅜㅜ
9년 전
독자96
신알신 쪽지 보자마자 바로 달려왓어요ㅠㅠㅠㅜㅜㅜㅠㅠㅠㅠ여기 나오는 남자들은 다 설렘설렘하네요... ^-^
9년 전
독자97
이건 세훈오빠 빙의글인데 왜때문에 오늘은 민석오빠가 더 설렐까요ㅠㅠㅜㅠㅠㅜㅜㅠㅠ작가님 진짜 일주일동안 기다렸어요!! 막 간부수련회에서도 폰 수시로 확인하고ㅎㅎ근데 방금 왔더니 있어서 너무좋아요ㅎㅎ항상재밌게 글 써주셔서 감사해요ㅎㅎ친구들한테 계속 추천하고있어요^^
9년 전
독자98
아민석아 ㅠ ㅠ짱좋다
그냥 저런오빠들있으면좋겠다
훈훈하네요!!!

9년 전
독자99
왕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꾸르잼ㅠㅠㅠㅠㅠㅠㅠㅠ재미있어요ㅠㅠㅠ훈아 데훈아ㅠㅠㅠ 예쁘다 예뻐
9년 전
독자100
오늘도 달달한 흐니보고 감동먹구갑니당♡♡♡
9년 전
독자101
민석쨩ㅜㅜㅜ ㅜㅜㅜㅜㅜㅜㅜㅜ 역시 너도 츤데래 오빠였구나ㅜㅜㅜㅜㅜㅜㅜㅜ 다들 설렌더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103
경단이에요!!!ㅠㅠㅠㅠ민석이 역시 표현을 잘 못하는 사람들이 원래 더 속으로 많이 챙겨주고 생각하는것같아요!! 츤데레가 더 정겨운거죠!! 하핫ㅋㅋㅋㅋ
9년 전
독자104
8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 역시 장남은 다르군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밍소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06
으아아아아 체립니당!
달달한 쌍둥이와 훈이ㅠㅠㅠㅠ
전 왜 저런 남자들이 1도 없는거죠?
오늘도 잘보고가요:)

9년 전
독자107
리보스에여ㅠㅠㅠㅠㅠㅠㅠㅠ 저 낼 시험인데ㅠㅠㅠ퓨ㅠㅠㅜㅠㅠㅠ하 밤에ㅠㅠㅠㅠㅠ공뷰 안하구ㅠㅠㅠㅠ뮤ㅓ하눙고야뮤ㅠㅠㅠㅠㅜ 후니가 넘 설레자나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08
아김민석감동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설레ㅠㅠㅜ
9년 전
독자109
하.......진짜 민석이ㅜㅡㅜㅜㅡㅜ감동이야ㅜㅜㅡㅜㅜㅜㅡ세후니도 설레고..좋다좋아
9년 전
독자110
워후ㅜㅜㅜ민석아ㅜㅜㅜ오구오구ㅜㅠㅠ오빠ㅜㅜㅜ그래쪄요ㅜㅜㅜㅜㅜ훈아ㅜㅜㅜㅜㅜㅜ아프며누ㅜ말으행져ㅣㅜㅜㅜㅜ후ㅜㅜㅜㅜㅜ왜혼자아프로그르냐ㅠㅠㅠㅠ
9년 전
독자111
별별이에여ㅠㅠㅠㅠㅠㅜ
아 민석이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감동이에여ㅠㅠㅠㅠㅠㅠ민석아ㅜㅜㅜ하...왜 저희 오빠는 안 저럴까요...

9년 전
독자112
으앙훈아ㅠㅠㅠㅠㅠㅠㅠㅠ어쩜넌그렇게귀엽고사랑스럽니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항상잘읽고잇어요ㅠㅠㅠㅠ너무재밋어요ㅠㅠㅠㅠㅠ다음편도기다리고잇을께요ㅠㅠㅠㅠ
9년 전
독자113
아ㅠㅠㅠㅠ민석이가ㅠㅠㅠㅠ밍쏘큐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오라버니ㅠㅠㅠㅠㅠㅠ준메뉴ㅠㅠㅠㅠㅜㅜㅠㅠㅠ진짜맛있다..세니도 밍소쿠도;ㅅ;
9년 전
독자114
ㅠㅠㅠㅠㅜ민속이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속은진짜여동생바버ㅠㅜㅠㅠㅠ사랑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15
세훈이도 멋있지만ㅠㅠ 오늘은 오라버니들도 대박이예요ㅠㅠㅠㅠㅠ 진짜 너무 설레이고ㅠㅠㅠㅠㅠㅠㅠㅜ 다음편도 기대할게요!!!
9년 전
독자117
ㅠㅠㅠㅠㅠ김밍석ㅠㅠㅠㅠㅠㅠㅠㅠ멋있어ㅠㅠㅠ세후나 아프지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18
아 ㅠㅠㅠㅠㅠㅠㅠㅠ 징어가 이렇게 사랑 많이받고 자랐구나 ㅠㅠㅠㅠㅠ 쌍둥이들이 표현을 안해서 그렇지 많이 생각하고 있다는걸 이제 알았네여 ㅠㅠㅠㅠㅠ 세후니도 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19
알파카에요 :) 헐 대박.. 쌍둥이들 왜이렇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뭉클하게 만드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이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ㅇㅇ이는 좋겠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빠들한테도 사랑받고 세훈이한테도 사랑받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이고 예뻐라
9년 전
독자120
아 오빠들도 세훈이도 너무 멋져 ㅎㅎㅎㅎ복받았어 정말..
9년 전
독자121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밍쏙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여동생바보ㅠㅠㅠㅠㅠㅍ퓨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22
세훈이가 표현을 못해도 완전 많이 좋아하는게 느껴진다!!!ㅠㅠㅠㅠ
9년 전
독자123
민석아ㅠㅠㅠㅠㅠㅠ이번편의포인트는 민석이의 말이군요ㅠㅠㅠㅠㅠㅠ김민석이렇게뒤에서ㅠㅠㅠㅠㅠㅠㅠ감덩..♥
9년 전
독자124
늦었지만 [레드]로 암호닉 신청할께요 글 대박 재밌어요 짱ㅠㅠㅠ
9년 전
독자125
헉ㅠㅠㅠ민석이ㅠㅠㅠㅠ하트어택ㅠㅠㅠㅠ훈이는 여주랑 행쇼하고 민석이는 저 주시며뉴ㅠㅜㅜ
9년 전
독자126
와... 츤츤과 감동이ㅠㅠ 세훈이도 멋지고 민석이는 더ㅠㅠ
9년 전
독자127
민석아 ㅠㅠ ㅠㅠㅠㅜㅜㅜㅜㅜ감동주기있기없기?ㅠㅠㅠㅠㅠㅠㅠㅠ감동쨔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128
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민속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사랑해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29
아이고ㅠㅠㅠㅠㅠㅠ옥슈슈슈슈ㅕ염차에야여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도저런오빠좀달라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30
내가 진짜 작가님때문에 못살아...이렇게 재밋으면 어쩌란말이여 정말........
9년 전
독자131
진짜 민석이 같은 오빠랑 준면이 갗은 오빠랑 세훈이 같은 남친있으면 인생 다살았짛ㅎㅎㅎ 아 행복하다.. 사랑해 오빠들아~~~~~~~~♡
9년 전
독자132
오빠들도 감동이야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33
하 ㅠㅠㅜㅠ민석아 ㅠㅠㅠㅠㅠㅠㅠ진짜 민석이가 짱이자나여 작가님 ㅜㅜㅜㅜㅜ 어트케..저런오빠가 ㅠㅠㅠㅠ으히히히히히 ㅜㅜㅠㅠ
9년 전
독자134
구금입니다!!!!ㅜㅜㅜㅜㅠㅠㅡ김민석ㅜㅜㅜㅜ감동ㅜㅜㅜㅠ
9년 전
독자135
뭔김ㄴ석이ㅠㅠㅠ문물날것닽아요ㅠㅠㅠㅠ저도 그런오빠ㅠㅠㅍ민석이같른오빠유ㅠㅠㅠㅠ엉엉ㄹ
9년 전
독자136
곤듀
김민석 ㅠㅠㅠㅠㅠㅠ 엄청 싸우면서도 그뤃게 생각하고있었다니 역시 첫째는 첫째인거같어요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37
자가비에요!! 민석이 역시 장남은 장남인가봐요ㅜㅜㅜㅜㅜ 준면이 만큼이나 어른스러읬어요!! 세훈이도 멋잇고이번엔 민석이가 젤멋있었어요!
9년 전
비회원56.147
벽화세훈이에요!! 민석아!!!민석아!!민석ㅋㅋㅋㅋㅋㅋㅋㅋㅋㅠㅠㅠㅇㅋㅋㅋㅋㅋㅋㅋㅋㅋ잇ㅍ함마ㅠㅠㅠㅠㅠㅠ민석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내민석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38
포도가시. 오빠들 진짜 멋있다ㅠㅠㅠㅠㅠ세훈이도 당연히 멋있고ㅠㅠㅠㅠ 와 진짜 저 민석이같은 오빠 한명 내려주시면 안될까여..? 구걸) ㅠㅠㅠㅠㅠ쌍둥이들한테도 사랑받고 훈이한테도 사랑받고ㅠㅠㅠㅠㅠ 훈이 아픈거 너무 마음아파요ㅠㅠㅠㅠ아프지마ㅠㅠ
9년 전
독자139
민석아ㅠㅠㅠㅠ 츤데레구나ㅠㅠㅠㅠㅠㅠㅠ아나이남자들ㅠㅠㅠㅠ왜케츤데레가마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세닉도그렇고ㅠㅠㅠㅠㅠ아근데조아ㅠㅠㅠㅠㅠ조타고ㅠㅠㅠ조아!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40
헐민소가ㅠㅠㅠㅠㅠㅠ사랑행ㅠㅠㅠㅠ
9년 전
독자141
한결이에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김민석ㅠㅠㅠㅠㅠㅠ아닌 척 하면서 진짜.. 츤데레의 정석 김민석씨.. 세훈아 넌 아프지마 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42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작가님 왤케 기다리게 하세여 ㅠㅠㅠㅠㅠ!!!! 후 ㅠㅠㅠㅠㅠㅠ 너무 조탕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민석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도 저런 오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43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세후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44
하...나도 저런 쌍둥이 오라버니들좀...ㅎ오늘 밍소쿠 설레자나♡
9년 전
독자145
으와우ㅜㅜㅜㅜㅜㅜㅜㅜ장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46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민석이말예쁘게하는것좀보세요세상사람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좋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47
와ㅠㅠㅠㅠㅜㅠ 오늘편진짜좋네요.. 오빠들사랑에 후니사랑까지ㅠㅠ 다음편기다릴게요♡
9년 전
독자148
눈두덩이예요ㅜㅠㅠㅠㅠㅜ우리 장남 이리와봐 내 품에 안겨봐ㅠㅠㅜㅠㅠㅠㅜ나한테 저런말해주면 얼마나 좋아?ㅠㅠㅠ근데 평소에 틱틱대다가 나 없을때 저렇게 말해주니까 더더 감동이야ㅠㅜㅠㅜ우리장남이 이렇게 멋있고 어른스러운 사람입니다 ㅎ그흑ㅜㅜㅠㅜㅡ우리훈이도 표현을 못해서 그렇지 우리장남만큼 절 조화한다구여ㅜㅠㅜㅠ엉엉..이것이 행벅..후...! 그리고 울작가님 사랑스러운 글 들고왔으니까 용서해줄께여(작가님:??)매년 변하는 후니를 우리 쌍디들도 알아야할텐데ㅠㅜㅠ오늘도 좋은글 감사합니다❤❤
9년 전
독자149
헐 저 오뎨훈♡입니가ㅠㅠㅠㅠㅠㅠㅠㅠ달달한건변치않아여ㅠㅠㅠㅠㅠㅠㅠ으아ㅏ
9년 전
독자150
ㅠㅠㅠㅠㅠㅠ와 이번 편 진짜ㅠㅠㅠㅠ김민석 머시따!!!!! 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세훈오 멋잌ㅅ다ㅠㅜㅜ준묘니도ㅠㅠㅠ작가님도 멋잌ㅅ따
9년 전
독자151
민석이바보야바보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ㅠ사랑해민서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뎨후니도사랑해
9년 전
독자152
민소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짱이야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53
스시에요!!이런 멋있는 남자들ㅠㅠㅠㅠㅠㅠㅠㅠ내꺼할순 없는가요...
9년 전
독자154
후나후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밍속이도귀엽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이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55
헐..전 왜 이걸 지금 봤을까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작가님 [튼튼이] 에요!!!! 와 이번편은 진짜로 감동..민석이가 여주를 그렇게 생각해줄준 몰랐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해도 준면이가 해줄줄 알았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번편은 오빠들한테 감동받은것같네여..ㅠ 말은 그렇게해도 첫째오빠가 많이 아끼나봐여... 작가님 항상 글써주셔서 감사합니다 ~ !
9년 전
독자156
세훈이 아픈거 맘아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빠 완전 속깊은거 감동ㅠㅠㅠㅠㅠㅠㅠㅠ셋 다 사랑해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57
아진짜...왜몰랏어요 아픈거ㅜㅜㅜㅜ 괜찮니..
9년 전
독자158
바닐라라떼에요!!!!!!! 아 작가님 진짜로 저 막 오빠가 여주 남자친구 만나서 잘해줘라 소중한 아이다 이런말 해주는거 진짜 너무 부러워요 현실로!
제가 맏이고 남동생 있어서 그런지 진짜 오빠 있었으면 좋겠어요.....ㅜㅜ 전 꼭 오빠를 만들어줄거에요ㅠㅠㅠㅠ
기승전 오빠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59
작가님 정주행 하고 있어요!!! 하트하트 감사합니다
9년 전
독자160
민석아 세훈아 준면아 다 좋ㄱ다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61
민석이 여동생 바보ㅜㅠㅠㅠㅜㅠㅜㅠㅠㅡㅜ
오늘편도 잔뜩 설레고가요ㅠㅠㅠ

9년 전
독자162
헐후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나도저런 쌍둥이오빠.....흫..
9년 전
독자163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 재밌어요 작가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64
아ㅠㅠㅠㅠ민석아ㅠㅠㅠㅠㅠ역시 너는....사랑이다ㅎㅎ 저런 오빠도 가지고 싶고 세훈이도 가지고 싶....크흠ㅋㅋㅋㅋㅋ 근뎅 세훈이도 진짜 착하긴 해요ㅠㅠㅠ아픈데도 만나고ㅠㅠㅠㅠ이번화도 세훈이랑 민석이한테 설레는 화였습니다ㅠㅠㅠㅠ
9년 전
독자165
민속이를보고덩생바버라규부르나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번편은민쇽이가해냇따ㅏㅏ
9년 전
독자166
너무감동적이쟈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민소쿠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67
역시 남매는 남매인가봐요ㅠㅠㅠㅠ 완전 좋아요!!!! ㅠㅠㅜㅜ 민소쿠ㅠㅠㅠ
9년 전
독자168
민석이ㅠㅠㅠㅠㅠㅠㅠ멋있는데 왜 귀엽죸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69
어머머ㅏ뮤ㅜㅜㅜㅜㅜㅜ밍쏘규ㅠㅜㅜㅜ겁나ㅜㅜㅜㅜㅜ와ㅜㅜㅜㅜㅜㅜㅜ아닌척하먼서도ㅠㅠㅠㅠㅠㅜ와ㅜㅜㅜㅜ조항유ㅜㅜ
9년 전
독자170
민석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맨날 장난만쳐도 역시 장남은 장남...진짜 말하는것좀봐ㅠㅠㅠㅠㅠ어떻게 사람이 저렇게 이쁘게 말하니??진짜어휴ㅠㅠㅠㅠ민석아 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71
댜니입니다
민석아ㅜㅜㅜ 역시 너도 속이 깊은 아이였구나ㅜㅜㅜ표현이 서툰것 뿐이었구나ㅜㅜㅜ 그랴 여동생을 어떻게 미워하겠냐만은 ㅜㅜㅜㅜㅜ 그래도 민서ㄱ아ㅜㅜㅜ가끔은 후니처럼 표현 좀 해줘ㅜㅜㅜㅜ알았지?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172
아니 제가 봐요 이걸 왜 신알신을 안했지??? 했다고 생각했는데 왜 안됑ㅆ엄ㅅ을까요 ㅠㅠㅠㅠㅠㅠㅠ나레기 진심 ㅠㅠㅠㅠ몽청스 ㅜㅜㅠㅠㅠ 세훈이 진짜 귀엽거ㅠㅠㅠ민속이 츤츤거리는것도ㅠㅠㅠㅠㅠ귀여워죽겠어요ㅠ ㅠ
9년 전
독자173
민석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74
민석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민소쿠ㅠㅠㅠㅠㅠㅠㅠ데후나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대박이네요ㅜㅜㅜㅜㅜ잘보고가요ㅜㅜㅜ
9년 전
독자175
중독이에여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와 진짜 감덩ㄷ감덩 김민석....김민석,,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장난만 치는 줄 알았는데 역시....늫...
ㅠㅠㅠㅠㅠㅠ 이번편은 민석이에게 무한감덩...ㅎㅎㅎㅎ

9년 전
독자176
김민석도 멋있냐 ㅠㅠㅠㅠㅠㅠㅠㅠ 오빠 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77
뭐야...김민석...멋있자나...역시 내밍쏙...♡....오ㅓ타시의것
9년 전
독자178
ㅠㅠㅠ쌍둥이오빠들도설래고후니도설랜다ㅜㅜㅜㅜㅜㅜ주변남자들이다멋지네ㅠㅠㅠ
9년 전
독자179
ㅠㅠ쌍둥이 오빠들도 멋있고, 세훈이도 멋있고ㅠㅠㅠㅠ 바람직합니다!!!ㅠㅠㅠㅠ 다들 멋있어요ㅠㅠ
9년 전
독자180
흐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여주 복받은 사람!!!!주변에 저렇게 좋고 사랑해주는 사람들이 깔렸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81
아아아아아라아ㅏㅇ아오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빠아아아아아아ㅏ아아오빠아ㅏ아아아아아아어유유ㅠㅇ유유ㅠ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나도듀ㅠ듀듀ㅠ듀듀듀오빠유ㅠ유유유유유유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82
훈훈함이 글에서 쏟아나오네요ㅎㅎㅎㅎㅎㅎ 밍쏙 장난만 칠줄알았더니 오빠노릇 톡톡히 하네요!!
9년 전
독자183
밍소쿠 장남으로서 맨날 장난만 치는줄알았는데 이제보니 므흣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멋있어 밍소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84
흐ㅓ훠허허러ㅠㅠㅠㅠㅠㅠ민석아사랑해ㅠㅠㅠㅠ
9년 전
독자185
...민서가...제발.......아...
9년 전
독자186
민서가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렇게 설렐일인가요ㅠㅠㅠㅠㅠㅠ저런 오빠 있었으며뉴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87
민석이ㅠㅠㅠㅠㅠㅠㅠ진짜 감도우ㅜㅜㅜㅜ
9년 전
독자188
아아ㅏ아아 ㅠㅠㅠㅠㅠㅜ 민석아 ㅠㅠㅠㅜㅜㅜ 세훈이 ㅠㅠㅠㅠㅜ 준먄아 ㅠㅠㅠㅜㅠㅠ 아으아 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89
민석아ㅠㅠㅠㅠㅠㅠ감동이야ㅠㅠㅠㅠㅠ세후나ㅠㅠㅠㅠ사랑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90
헐좋아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ㅜ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91
귤귤인데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남자들왜이래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심장에 무리와ㅠㅠㅠㅠㅠㅠㅠㅠㅠ귀여워ㅠㅠㅠㅠ멋지다ㅠㅠㅠㅠ워후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92
민석이..ㅠㅠㅠㅠㅠㅠ 오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안보이는곳에서 항상 걱정하고있는...하트...
9년 전
독자193
네.... 곶감이에여... 글쓰신지 일주일만레 보는 저란 독자... 근데 몰아볼수있어서 왠지 행복해여... 여기사 끊긴상탸로 기다렸으면 흐규거리면서 힘들게...후... 어쨌든 민석아ㅠㅠㅠㅠㅠㅠㅠ 세훈이ㅠㅠㅠㅠㅠㅠㅠㅠ 아프면 말을해야지ㅠㅠㅠㅠㅠ 곰탱이같이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94
민석이ㅜㅜㅜㅜㅜㅜㅠㅜㅜㅜ나도 저런오빠있었으면... ㅠㅠㅜㅜ
9년 전
독자195
와 민석오빠 자상함 장난없네요...ㅠㅠㅠ멋있어요ㅋㅋㅋ세훈이도 그렇고 아 다들 글에서 멋있어서ㅠㅠㅠ잘읽었습니다!!!!
9년 전
독자196
민석이 같은 오빠 있었으면 좋겠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97
아ㅠㅜㅜㅜㅜ진짜 민석이가 일등오빠에요ㅜㅜㅜㅠ잘봤습니다ㅜㅜㅠㅠㅠ
9년 전
독자198
세후니 아픈데도 약속 안깨겠다고 나오고ㅠㅠㅠㅠㅠㅠㅠ 표현만 서툴뿐이지 완전 다정하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99
밍쏘기ㅠ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00
민석오빠!!!!!!!!!오빶!!!!!!!ㅠㅠㅠㅠㅠㅠ 날 가져요!!!!!!!!!ㅠㅠㅠ
9년 전
독자201
ㅠㅠㅠㅠㅠㅠㅇㅎ삐ㅠㅠㅠㅠ오빠ㅠㅠㅠ낭 왜 저런오빠가 없지ㅜㅠㅜㅜ오빠 내오빠해주세요ㅠㅠㅠㅠ
9년 전
독자202
쌍둥이오빠야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세후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03
재밌어요ㅠㅠㅠㅠㅠ힝설렌다 ♡♡♡♡♡♡
9년 전
독자204
역시민속이ㅠㅠㅠㅠㅠㅠㅠ말도잘해요ㅠㅠㅠㅠ
9년 전
독자205
ㅜ부부ㅜ붑부ㅜㅂ부배ㅔ베ㅔㅔㅔ레겍ㄱㅅ 사랑스럽3ㅏㅠㅠㅜㅜㅜㅜㅝ
9년 전
독자206
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민석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는내가데려갈게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07
헐 민석이 준면이 감덩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워아이니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08
ㅠㅠㅠㅠㅠㅜㅜㅜ민석아 감덩
9년 전
독자209
헐 민석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ㅅ훈이는 여주가지고 나는 민석이 가져야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허류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10
와ㅠㅠㅠㅍ미석아ㅠㅠㅠㅠㅠㅠ미쳤다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원래 오빠는 다 그런건가요ㅠㅠㅠㅠㅠ 너무 멋지잖아~~~~♥♥
9년 전
독자211
민석오빠ㅜㅜㅜㅜ 멋있다ㅜㅠㅜㅜ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212
밍ㄴ석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큰오빠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찌 감덩이에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13
낯가리는거 완전 귀여워요ㅜㅜ 걱정해주는 민석이도 멋있고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214
으흐흐흐흐 좋다ㅠㅠ
9년 전
독자215
김민석감동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사랑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세후뉴ㅠㅠㅠㅠㅠㅠㅠ김준면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16
큰오빠ㅠㅠㅠㅠ민석ㅠㅠㅠㅠㅠㅠㅠ감동이여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17
흐미ㅠㅠㅠㅠㅠㅜ이런ㅠㅠㅠㅠ싸나이들의대화란ㅠㅠㅜ 맨날 장난치고 짜증나게 굴어두 장남은 장남ㅜ오빠는 오빠다ㅠㅠㅠ 저런 말을 할정도면ㅠㅠㅠㅜ진짜감동아야ㅜ
9년 전
독자218
민석이ㅜㅠㅠㅠ감동이야ㅜㅠㅠ
9년 전
독자219
민석이 대박 ㅜㅜㅜㅜㅜㅜㅜ 진짜 다들 말 이쁘게한다..ㅠㅠㅠㅠㅠ나도 저런오빠들좀☆ 세훈이도 아프면서 참고ㅜㅠㅜㅠ그렇게 술까지..ㅠㅠㅠㅠㅠ멋있다진짜
9년 전
독자220
아 김민석... 와.... 역시 장남은 장남인가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훈이도 설레고 민석이도 설레고 난리다 진짜ㅠㅠㅠㅠ
9년 전
독자221
밍석아ㅡ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이ㅡㅜㅜㅜㅜㅜㅜㅡ오빠ㅜㅜㅜㅡㅠㅜㅠㅜㅜ
9년 전
독자222
밍속....파...너란남자.....다음생에는 너와 꼭 겨론하고싶구나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지금은 안될거리는걸 나도알아ㅜ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24
읔....민석오빠.......더럽...♡the love아ㅋㅋㅋ아ㅠㅠㅠㅠㅠ어떡햐ㅠㅠㅠㅠㅠㅠㅠㅠㅠ자꾸 보면서 혼자웃게되ㅠㅠㅠ
9년 전
독자225
나도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오빠주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언니 ㄴㄴ필요 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
9년 전
독자226
하ㅜㅜ....민석이ㅠㅠ....이게무ㅓ라고저는또눈물이날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27
후나..후나후나...세훈이 보다가 잠들어서 눈뜨자마자 세훈이를 보는..
9년 전
독자228
큰오빠ㅠㅠㅠㅠㅠㅠㅠㅠ민석오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29
아..큰오빠ㅠㅠㅠㅠㅠ이래서오뻐오빠하구나ㅠㅠㅠㅠㅠㅠㅠ민석아ㅠㅠㅠㅠㅠㅠ오빠노릇제대로하네요ㅠㅠㅠ철없는줄알았는데ㅠㅠ
9년 전
독자230
ㅠㅠㅠㅠㅠㅜㅜㅜㅜㅠㅜㅜㅜ아 세명 조합 완전
좋아ㅠㅠㅠ꼭 축구하러가길

9년 전
독자231
민쏙 ㅠㅠㅠㅠㅠㅠㅠㅠ감동이여 ㅠㅠㅠㅠㅠㅠㅠ흐어유유ㅠㅠㅠ
9년 전
독자232
멋진 오빠에 멋진 남친....저거면 충분해요 인생 다 살았다...ㅠㅠㅠㅠ
9년 전
독자233
오오오오오오오오좋아 쌍둥이들이랑 세훈이랑 더더더더친해져라!!!!!!!!!!!
9년 전
독자234
ㅠㅠㅠㅠㅠ감동이에야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35
민소쿠....그랬단말여...? 성스러운존재라니..... 정말 ㅜㅠㅠㅠㅠㅠ이렇게 감동주기 있음 ㅠㅠㅠㅠㅠㅠ 다 좋다행복한 날들의 연속
9년 전
독자236
아ㅠㅠㅜㅠㅠㅠ민석이ㅠㅠㅠㅠㅠㅠ속으론 날 너무 걱정해줬네ㅠㅠㅠ하트하트해
9년 전
독자237
윽.. 저런오빠저런남자친구...
9년 전
독자239
민석이감동이네요ㅠㅠㅠ이번편은여러모로너무훈훈해서좋은거같아요!!
9년 전
독자240
ㅁㅍ 민사기ㅡ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개감동ㅜㅜㅜㅠㅠㅠㅠㅠ 아 말 진짜 이쁘게한드ㅜㅜㅜㅠㅜㅜㅜㅜ 역시 울 장남ㅎㅎ.....♥
9년 전
독자241
저런 오빠 세상에 어디 없나요 ㅠㅠㅠㅠㅠㅠ감동 ㅠㅠㅠㅠ훈이도 감동 ㅠㅠ
9년 전
독자242
밍쏘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민석아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43
아헐ㅠㅠㅜㅠㅠ민석아ㅠㅠㅠ대박ㅠㅜ왼전 오빠계 벤츠네...ㅠㅠㅠㅠㅠ사랑해ㅠ
9년 전
독자244
작은 오빠도 멋있지만 큰 오빠 와... 멋져 ㅠㅠㅠㅠㅠㅠㅠㅠ 다 멋져 세상 혼자 사네 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45
민석이진짜멋있다ㅠㅠㅠㅠㅠㅠㅠ장남역할제대로하네ㅠㅠㅠ우리민소쿠ㅠㅠㅠㅠㅠㅠ사랑해오
9년 전
독자246
헐ㅠㅠ민석이 ㅠㅠ집에 있으때랑 완전 딴사람이네요ㅋㅋㅋㅋ
9년 전
독자247
아..진짜 작품이 늘어날수록 귀여워지네요..어쩜좋아...너무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공부해야하는데 이거계속읽고있어요..
8년 전
독자248
민석오빠 짱이야ㅜㅜ 민석오빠준면오빠 그냥 내오빠 하시죠^^
8년 전
독자249
쌍둥이랑 세훈이 대화 진짜 너무 좋다♥♥
8년 전
독자250
헐민석아ㅠㅠㅠ완전감동대박이예요ㅠㅠㅠ우오ㅓㅠㅠㅠ
8년 전
독자251
어머 오빠들도 멋져ㅠㅠㅠㅠ
8년 전
독자252
마리몬드/ 많은 사람들한테 사랑받는 소중한 사람이라는 게 얼마나 행복할까요. 저도 그만큼 사랑을 주고 받는 사람이 얼른 나타나면 좋겠어요.
8년 전
독자253
춛구한번 꼭하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ㅎㅋㅎㅎㅋㅎㅋㅎㅎㅋㅎㅋㅎㅎㅋㅎㅋㅎㅎㅋㅎㅋㅎㅋㅎㅋㅎ
8년 전
독자254
쾌지나첸첸나네

읏ᆞ긔ㅡ스ㅡㄱᆞ스긔ㅣㅡㄱᆞㅅᆞ 훈이가 아파 어쩌지 아프지마ㅜㅜㅜㅜㅜㅠㅜㅜㅜㅜㅜㅜㅜㅠ

8년 전
독자255
ㅠㅠㅠㅠㅠㅠㅠ흐어어어어유ㅠㅠㅠㅠㅠ쌍둥이오빠ㅠㅠㅠㅠㅠㅠㅠ민석아ㅠㅠㅠㅠ흐오어오오유ㅠㅠㅠㅠㅠㅠㅠㅠ세훈이오구오규ㅠㅠㅠㅠㅠㅠ세훈아 아프지마ㅠㅠㅠㅠ
8년 전
독자256
내세후니_어머 우리 장남 감동ㅠㅠㅜㅠㅜㅠㄷᆢ장난스러워도 장남은 장남이여써ㅠㅜㅜㅠㅠ우리 오빠해주세요....♡ 세훈이ㅋㅋㅋㅋㅋㅋㅋ쌍둥이들한테 안 혼났냐고 혼났다 그러니까 괜히 시무룩하게 죽 뒤적거리는 세훈이가 귀여워서 웃었네욬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57
이야..♡
8년 전
독자258
까라면 까야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김민석도 매력있어 매력덩어리
8년 전
독자259
민석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역시ㅠㅠㅠㅠㅠㅠㅠ내액히ㅜㅜㅜㅜㅠㅠ젛아ㅠㅠㅠㅠㅠㅠㅠ사랑러워ㅠㅠㅠ상큼해ㅠㅠㅠㅠㅠ달달해ㅠㅠㅠㅠㅠㅠㅠㅠ섹시해ㅠㅠㅠㅠㅠㅠㅠㅠ멋잇어ㅠㅠㅠㅠㅠㅠㅠㅠ최거야ㅜ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260
워우예 이번편에서는 민석이한테 심쿵당했네요....크으.....멋있어.....!
8년 전
독자261
우와... 대박..ㅠㅠㅠ
8년 전
독자262
아 이번은 민석이한테 반하겠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석아ㅠㅠㅠㅠㅠㅠㅠ진짜저런오빠 한명있으면 소원이없겠다ㅠㅠㅠㅠㅠ와중에 세훈인 또 왜 아프고난리ㅠ
8년 전
독자263
민서기ㅜㅜㅝㅓㅓㅓㅓ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너가 내 별이다ㅜㅜㅝㅝㅜㅜㅜㅜㅜㅜㅜㅜㅜ워훠ㅜㅜ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264
아ㅠㅜㅜㅜㅜㅜㅜㅜ김민석 완전 감동ㅜㅜㅜㅜㅜㅠㅜㅜ진짜 멋있네요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
8년 전
독자265
트흐뷰ㅠㅠㅠㅠㅠㅠㅠㅠㅠ하ㅠㅠ대박이야ㅠㅠㅠㅠ
8년 전
독자266
ㅋㅋㅋㅋㅋㅋㅋㅋ여주가 인복이 탐 많은 사람이네요 멋진오빠에 멋진 남친까지 다 가졌네요 부러워요~~~~
8년 전
독자267
이번 화에서는 민석이 때문에 눈물난다 ㅠ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251.161
[라이트]나도 오빠들.... 저런 오빠들 현실은......ㅜㅜㅜㅜ 민석이오빠ㅜㅜㅜㅜ 훈이도 그렇고 남지답다잉
8년 전
독자268
이열 민속이
8년 전
독자269
밍석아ㅜㅜㅜㅜㅜㅜㅠㅠㅠㅜㅜ민석아ㅜㅜㅜㅜㅜㅜㅜㅜㅠㅜㅜㅜㅠ오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270
김민석 ㅜㅜㅜㅜㅜ 장남이야 ㅜㅜㅜㅜ아주 장남이야 ㅜㅜ
8년 전
독자271
김민석 짜식 멋있어ㅠㅠㅜㅠㅠㅠㅠ진짜감동이다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72
세훈아ㅠㅠㅠㅠㅠㅠ조금만 살가워져줘...♥특히 쌍둥이들과의 만남이 왜이리 귀엽죸ㅋㅋㅋㅋㅋ껌뻑죽겠네요 진짜ㅠㅠㅠㅠ설레서 오늘도 사하고 갑니다
8년 전
독자273
세니도 민석이도 준면이도 여주 주변엔 다ㄷ 드 ㅃㅇ네....
8년 전
독자274
나란여자에용
캬하 민석이ㅜㅜ역시 우리 장남이십니다 사랑해여 김민석 내가 워더해가겠어요..후후

8년 전
독자275
으아ㅜㅜㅠ민석아ㅜㅠㅠㅠㅠㅠㅠ 잘보고갑니다ㅜㅜㅜ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276
민석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장남ㅠㅠㅠㅠ감동이야ㅠㅠ세훈이도 아픈데ㅠ
8년 전
독자277
앜ㅋㅋㅋ 귀여워ㅋㅋㅋㅋ 어딜봐서 25살입니까?25개월은 아닌지..ㅎ
8년 전
독자278
밍소쿠........... 감동........♡
8년 전
독자279
진짜민석아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완전여주사랑하는게말투에서진짜흘러나오네여ㅠㅠㅜ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280
김민석 오세훈 둘 다 감동이아ㅓㅠㅜㅜㅜ
8년 전
독자281
쌍둥이 완전 감동이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82
아 민석아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너무 멋있다 인간적으로
8년 전
독자283
아 민석아 멋있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멋이ㅛ어죽겧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84
세훈이에 이어서 쌍디오빠들까지ㅠㅠㅠㅠㅠㅠㅠ설렘
8년 전
독자285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민석오빠ㅠㅠㅠㅠㅠㅠ진짜ㅠㅜㅠㅠㅠㅠㅠㅠㅠ감동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86
오빠들 너무 좋다
8년 전
독자287
민석이랑 세훈이ㄷ대화 ㄹㅇ진국이네요...여주는 참 좋겠어여...저런 오빠와 남자친구가 있어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89
김민석 나샷....bb 멋있어 밍소쿠 ㅜㅠㅠㅠㅜㅠ퓨ㅠㅠㅍ퓨ㅠㅍㅍㅍ퓨ㅠㅜㅜ 오세훈 이와둥에 겁귀 ㅜㅠㅠㅠㅜㅜ
8년 전
독자290
뭔데이렇게말놓는거자연스러워 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91
김민서규ㅠㅠㅠㅠㅠㅜㅜㅜ자도 저런 남친이랑 오빠가 갖고싶네여
8년 전
독자292
z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민석잌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멋잇자나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래그래ㅠㅠㅠㅠ그렇게셋이서친구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93
민소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ㅜㅠ사랑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세훈아ㅠㅠㅠㅠ살아해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94
뭐야 아파????????아프지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밍쏙..... 그렇게 옂를 생각할줄은 몰랐어 감동이더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95
이야....ㅠㅠㅠㅠㅠㅠㅠㅠ큰오빠ㅠㅠㅠㅠㅠㅠㅠㅠ오라버니최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96
후니는 여주꺼니까 민석이늠 제가 가지는걸로
8년 전
독자297
민석오빠뭐야....진짜여기는 무슨 다 츤츤데레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99
우리 쌍둥이들도 여주가 오죽 신경쓰였나보다 진짜면 좋을텐데 저런 오빠들 ㅠㅠㅠㅠㅠㅠㅠㅠㅠ훈이는 언제나 옳구나 좋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00
좋다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01
으엉ㅠㅠㅠ이번편은 김민석이갑이네요ㅠㅠㅜ나도저런오빠있었으면좋겠댜ㅠㅠ
8년 전
독자302
ㅋㅋㅋㅋㅋ놓치지 않는 축구!!
8년 전
독자303
김민석ㅠㅠㅠㅠㅠㅠ감덩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04
캬 김민석감동인데ㅠㅠㅠㅠㄹ~~ㄹ~ㄹ~ㄹ완전든든하다이런오빠
8년 전
독자305
....bb!!
8년 전
독자306
김민석 오빠미 대박이시다 세훈이도 좋고 준면이도 좋고 민석이도 좋은데 어쩌죠??
8년 전
벽같은그자
ㅇ다 좋아하몬 대여:)
8년 전
독자307
아 진짜 김민석 감동 장남은 장남이니ㅔㅠㅠㅠㅜㅜㅜㅜㅜㅜㅠ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 세훈이 이픙데도 술 받아먹고 고생했다..........
8년 전
독자308
민석이 같은오빠 주세여ㅠㅠㅠㅠ
8년 전
독자309
아..진짜ㅠ_ㅠ.......사랑해
8년 전
독자310
그래 괜히 장남이 아냐...밍쏙...ㅠㅠㅠㅠ큽 ㅜㅠㅠ
8년 전
독자311
옵ㅁ바ㅜㅠㅠㅠㅠㅠㅠㅠ민서규ㅠㅠㅜㅜㅠㅠ
8년 전
독자312
민석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엉ㅇ엉ㅇ엉ㅇ엉 저런어빠넚나여?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13
ㅜㅡ느느는쌍디들 엄청감동이얏....
8년 전
독자314
김민서규ㅠㅠㅜ장난만치는줄알았는데속도깊어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15
또Lie야오센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한동안 안읽은 벽 정주향하려고왔습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밍소쿠그렇게안봤는데 아끼고있구나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16
미요ㅓㄱ이ㅠㅠㅠㅠㅠ밍석쑤ㅠㅠㅠㅠㅠㅠ준몀쓰뉴ㅠㅠㅠㅠㅠ이런쌍둥이듀ㅠㅠㅠ
8년 전
독자317
역시나 오빠들이 최고네요 사랑받고 있어 후우우우우우우우우
8년 전
독자318
ㅠㅠㅠㅠㅠㅠㅠㅠ역시 아아 진짜 김민석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사랑해
8년 전
독자319
헐 저런오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런오빠리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런남매ㅠㅠㅠㅠㅠㅠㅠㅠㅠ남친은 세훈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핵부럽자ㅠㅠㅠㅠㅠㅠㅠ나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20
으아 민석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민석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엉유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21
쌍디들ㅠㅠㅠㅠㅍ 겉으론 티 안내도 여주 많이 생각하고 있었구나 밍쏙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22
쌍디들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민석아ㅠㅠㅠㅠㅠㅠ민석이가여주아껴주는거너무보기좋아여ㅠㅠㅠㅠㅠㅠ세훈이랑셋이친해진것두ㅋㅋㅋㅋ
8년 전
독자323
쌍둥이들 ㅠㅠㅠㅠㅠㅠ감덩이애ㅠㅠㅠㅜㅠㅜㅜ역시 츤데레얐어ㅠㅠㅠㅠ
8년 전
독자324
작가님사랑합니다... 저렇게 은은한설렘에다 훅들어오는...흐뷰ㅠㅠㅠㅠ 민석아 니가 다했다 ㅠㅠㅠㅠㅠ 감사해여 ㅠㅠㅠ
8년 전
독자325
여주가 세훈이한테 하는거 왜케 귀엽져?ㅋㅋㅋㅋㅋ아...굳..좋은오빠들이어.ㅠㅠㅠㅠ휴ㅠㅠ
8년 전
독자326
ㅠㅠ
8년 전
독자327
민석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빠미 대바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맨날 장난만 치는 줄 알았더니ㅠㅠㅠ저런 깊은 생각으류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28
으아 밍쏙ㅠㅜㅠㅠㅜㅠㅡ우리 쌍디들 특히 민서깅 너무 감동이에요ㅠㅜㅠㅜㅠㅠㅜ저렇게나 아끼고 생각하고있었다니ㅠㅜㅜㅠ눙물ㅠㅜㅠㅜㅠㅜ
8년 전
독자329
이번편은 민석이가 더 사랑스럽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동생을 진심으로 아끼고 사랑하는구나ㅠㅠㅠㅠㅠㅠㅠ 나도 저런 오빠가 있었으면....
8년 전
독자330
오.....큰오빠....오.....멋진데....오.....
8년 전
독자331
준면이ㅠㅠㅠㅠㅠㅠㅠ민석이ㅠㅠㅠㅠㅠㅠ세훈이ㅠㅠㅠㅠ셋다 너무 멋있다ㅠㅠㅠㅠㅠ여주가 너무 부러워진다.....
8년 전
독자332
진짜 민석이 역시 장남은 장남!! 좋은 사람 많아소 좋겠어요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33
민석이같은 오빠가지고 싶네요..(울컥)
8년 전
독자334
원래 남자들은 축구면 얼굴 몰라도 친구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휴 ㅠㅠㅠ 민석이 멋있는 것 ㅠㅠㅠ
8년 전
독자335
친구맺음 ㅠㅠㅠㅠ
좋다ㅠㅠㅠㅠㅠ
쌍디들 ㅠㅠㅠ 여주도 좋음 ㅠㅠㅠㅠ

8년 전
독자336
열....민소쿠~~~~~ 저런 오빠 갖고싶어요ㅠㅠㅠ
8년 전
독자337
이글에 나오는 남자는 왜 하나같이 탱이밖에 없을까오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38
민석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39
김민서규ㅠㅠㅠ완전멋잇어ㅠㅠㅠ
8년 전
독자340
ㅠㅠㅠㅠㅠㅠ나도저런오빠ㅜ
8년 전
독자341
ㅠㅠㅠㅠㅠㅠㅠ김민서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예쁜민석이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42
사랑해!!!!! 사랑한단말야!!!!!!! 아가가가각가가
8년 전
독자343
이 편에선 민석이의 다정함이 더 돋보이는 그런 화였네요 진짜 뒤에서 너무 설레는 거 아닙니까 ㅠㅠㅠ 저희 오빠 뭐해ㅠㅠㅠ
7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지민] 특별편-카페알바란.kakao55 슈퍼마리오 10.31 02:59
엑소 [엑소/찬열] #데일리커플톡 (kakao talk)13 궤구게기궈 10.31 02:46
아이콘 [TeamB/김진환] 10살연상 진환이아저씨랑 연애하는 썰 0030 밥씨눈 10.31 02:15
아이콘 [TeamB] 헝거게임의 본막 5장63 김한빈네꽃밭 10.31 01:09
아이콘 [TeamB/김진환] 애정결핍남친이랑연애하는썰1148 김밥마는비아.. 10.31 01:09
엑소 [EXO/징어] 능력남용 맥시멈 초능력자들 4794 제로콜라 10.31 00:00
비정상회담 [타쿠야x정상] 혼례식14 필명이뭔가요 10.30 23:07
비투비 [BTOB/이창섭] 나 왔어 이창섭 10.30 22:58
겨울1 rcc 10.30 22:36
아이콘 [TeamB/구준회] 18년지기 남사친이 구준회인 썰.214 우리준회 10.30 22:13
인피니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1 썰노트 10.30 21:55
아이콘 [TeamB/밥햫] 님들 울오빠가...ㄱㅔ이임0224 햫초 10.30 21:37
엑소 [오세훈/징어] 연예인이랑, 연애하기 3333 (부제: 화해, 그리고?)10 치약 10.30 21:21
아이콘 [TeamB/바비] 외고다니다가 자퇴하고 YG연습생되서 연애하게된썰 3120 10.30 19:04
아이콘 [TeamB/구준회] 18년지기 남사친이 구준회인 썰13 우리준회 10.30 17:47
아이콘 [TeamB/김한빈] 개 같은 김한빈 키우기 썰 4140 uriel 10.30 14:41
아이콘 [TeamB/구준회] 남사친같은 연하남 구준회가 남자친구 된 썰 051 주네야사랑해 10.30 09:31
엑소 [엑소/백현] #데일리커플톡 (kakao talk)13 궤구게기궈 10.30 05:53
아이콘 [TeamB/김한빈] 친구오빠 김한빈한테 찝쩍대는 썰 0113 찰수박 10.30 02:45
아이콘 [TeamB/김지원/구준회] 새학기 시작하자마자 남자 두명이랑 짝 된 썰 374 하야 10.30 02:19
빅스 [VIXX/차학연] 쇼윈도 부부썰 2323237 햇볕은쨍쨍 10.30 02:11
아이콘 [TeamB/김한빈] 김한빈과 헤어지다, 공지 (꼭 봐주세요!)25 함빔 10.30 01:49
아이콘 [TeamB/준환] 후회공 X 완전 착한 수 썰 310 뿌요를 개롭히.. 10.30 01:21
위너 [WINNER/남태현] 남태현이게이인줄알고고백못하는너윙.Ssul01 11 구치리 10.30 01:04
아이콘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78 김밥마는비아.. 10.29 23:36
아이콘 [TEAMB] YG 경호원 인썰 22218 우유좋아 10.29 22:45
아이콘 [TeamB/준혁] 리맨 (미연시 덕후x순둥이)4 10.29 22:29
전체 인기글 l 안내
6/23 8:54 ~ 6/23 8:5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