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강동원 김남길 엑소 샤이니 온앤오프
구름빵 전체글ll조회 2455l 3

 

 

차가 부드럽게 움직이며 회사의 지하 주차장을 벗어났다. 차 안에는 운전석에 앉아 차를 몰고 있는 김태형, 그리고 조수석에 앉은 나. 둘 밖에 없었다.

뭐라고 말을 해야할 지 몰라서 눈만 도르르 굴리는 나와는 다르게 김태형은 느긋했다. 한 손으로 핸들을 잡은 김태형이 다른 한 손으로 제 목의 넥타이를 당겨 느슨하게 만들었다.

 

"누나."

"…어, 어?"

"뭘 그렇게 놀라요."

 

갑작스레 나를 부른 김태형의 목소리에 나도 모르게 움찔하며 답하자 김태형이 날 힐끔, 바라보곤 피식 웃어왔다. 뭐야. 창피하게…. 도대체 왜 이렇게 불편한 건지 알 수 없었다. 김태형의 차를 얻어탄 경험이 몇 번 있었지만 이렇게까지 불편하게 느껴진 건 오늘이 처음이었다.

그냥 뭐, 하며 웅얼거리는 내게 김태형이 웃으며 물었다.

 

"노래 들을래요?"

 

김태형의 물음에 대답 대신 고개를 끄덕이자 김태형이 운전석과 조수석 사이에 있는 버튼들 중 하나를 눌렀다. 귀에서 쿵쿵거리는, 그런 음악을 좋아할 줄로만 알았는데 흘러 나온 노래는 내 예상과 달랐다. 부드러운 팝송에 나도 모르게 고개를 까닥였다. 김태형은 그런 날 힐끔 바라보더니 피식 웃으며 다시 앞을 바라보았다.

 

"뭐 먹으러 갈까요?"

 

태형이의 물음에 글쎄, 하고 짧게 답을 하는 그 때, 신호에 걸린 건지 차가 부드럽게 멈춰 섰다. 한 손만 가볍게 핸들 위로 올린 김태형이 이쪽을 향해 고개를 돌려 날 바라보았다.

 

"왜 그렇게 말이 없어요. 평소랑 다르게."

"…어?"

"제가 본부장으로 온 게 그렇게 충격적이에요?"

 

웃으며 내게 묻는 태형이의 목소리에 힐끔, 김태형을 바라보았다. 그리곤 한숨을 푹 내쉬며 답했다.

 

"그래. 말로 할 수 없을 만큼 어마어마하게 충격적이야."

"그래요?"

"충격적일 수 밖에 없잖아. 이럴 거 였으면 미리 말이라도 해줬어야지, 이 병아리야."

 

삐죽이며 나온 내 말에 김태형이 킥킥 웃으며 말했다.

 

"누나가 오라고 했었잖아요."

"난 신입 사원으로 오라고 한 거지, 본부장으로 오라곤 안 했어."

 

내 말에 김태형이 바람 빠진 웃음을 지었다. 신호가 바뀌고 내게서 고개를 돌린 김태형이 다시 차를 출발시켰다. 흘러나오는 노래에 고개를 까딱이던 나는 한 곡이 끝나고 다음 곡으로 흘러나온 노래에 나도 모르게 어, 하는 소리를 뱉었다. 이 노래 내가 좋아하는 곡인데.

 

"어, 이 노래."

"……."

"누나가 좋아하는 노래다."

 

당연하다는 듯 말해오는 김태형의 목소리에 내 고개가 김태형을 향해 돌아갔다. 물끄러미 저를 바라보는 내 시선에 김태형이 잠깐 나를 바라보았다가 다시 앞을 보며 물었다.

 

"왜 그렇게 봐요?"

"…아냐."

 

가끔 이렇게 김태형은 알 수가 없다. 내가 좋아하는 노래를 꿰고 있을 정도로 김태형은 내게 관심이 참 많았다. 당연히 알고 있는 정보라는 듯 아무렇지 않게 나오는 저 말은 예전과 다를 바가 없었지만 오늘따라 왠지 내 기분이 이상했다. 뭔가… 굳이 말하자면 신경이 쓰였다. 새삼스럽게.

 

왠지 머릿속이 복잡해지는 느낌이었다. 고개를 도리도리 젓곤, 김태형이 입고 있는 짙은 회색 정장을 물끄러미 바라보았다. 그러고보니 태형이가 정장을 입은 걸 보는 건 처음이었다. 꾸러기같은 모습만 보다가 이렇게 차려입은 모습을 보니 이것도 나름대로 잘 어울린다는 생각이 들었다. 그리고 덩달아 간지러운 기분이 들기도 했….

 

잠깐, 간지러운 기분?

나도 모르게 흠칫한 나는 얼른 고개를 내저었다. 나는 간지러운 기분 같은 건 느낀 적이 없다, 라고 생각을 하며.

 

고개를 젓고 다시 태형이를 바라보았다. 조금 전과 같은 간지러운 기분이 다시 나를 덮쳐왔다. 얼른 태형이에게서 시선을 뗀 나는 입술을 살짝 깨물었다.

 

뭐야…. 나 정장 입은 사람을 좋아하나…?

 

 

 

 

 

Oh my boss 2

부제 : 자고 갈까?

 

[방탄소년단/김태형] Oh my boss 2 (부제: 자고 갈까?) | 인스티즈

 

 

본부장님이란 생각을 지우고 병아리 김태형이라 생각하니 조금씩 불편하던 게 사라지고 있었다. 뭘 먹을까 한참을 고민하던 우리는 결국 늘 가던 집 앞의 삼겹살 집으로 왔다. 배가 고픈 느낌에 고기가 익는 것만 물끄러미 바라보는데, 갑작스레 김태형이 제가 입고 있던 정장의 재킷을 벗었다. 그리곤 내게 재킷을 내밀었다.

 

"…에? 이건 왜?"

 

내 물음에 태형이가 내 다리 쪽을 검지손가락으로 가리키며 말했다.

 

"다리 위에 덮어요. 치마, 짧잖아요."

 

김태형의 말에 아, 하고 바보 같은 소리를 뱉은 나는 태형이가 내민 재킷을 받았다. 조심스레 무릎 위로 올리자 재킷에서는 태형이에게서 늘 풍기던 향기가 올라왔다.

 

"이런 매너들에 여자들이 꼴깍 넘어가는 거구나?"

"이런 매너 아니더라도 반할 포인트가 차고 넘치는 걸요."

 

농담으로 던진 내 말에 웃으며 답한 태형이가 가위를 집었다. 익은 고기를 잘게 자른 김태형은 내 그릇 위로 고기를 먼저 올려주었다. "먹어요." 하는 말에 고개를 끄덕이고 고기를 입 안으로 넣자 배싯 배싯 웃음이 새어나왔다. 아, 진짜 배고팠는데.

고기를 넣고 우물우물. 김치도 입 안으로 꾹꾹 밀어 넣고 우물우물. 볼이 터질 것처럼 입 안에 음식을 가득 넣고 우물거리는데, 갑작스레 내게 닿은 시선이 느껴졌다. 한참 먹다 말고 고개를 들자 김태형이 집게를 잡은 손으로 제 턱을 가볍게 괸 상태로 날 물끄러미 바라보고 있었다. 본부장실에서 본 것처럼. 아무래도 김태형은 턱을 괴는 것이 습관인 것 같았다. 몇 년을 알고 지냈지만 처음으로 알게 된 김태형의 버릇이었다.

 

"…왜 그렇게 봐?"

 

입 안 가득한 고기를 겨우 꿀꺽, 삼키곤 김태형을 향해 묻자 김태형이 흥미 가득한 표정으로 날 바라보며 말했다.

 

"누나."

"어?"

"햄스터 닮았어요. 볼 완전 빵빵한 게."

"햄스터만큼 귀엽단 소리야?"

 

상추 위에 고기를 한 점 올리며 장난스레 한 내 말에 태형이가 고개를 끄덕였다.

 

"귀여워요. 엄청."

 

당연히 한 소리 하며 받아칠 줄 알았는데, 생각치도 못 한 김태형의 대답에 나는 순간 손을 움직이던 걸 멈췄다. 잠깐 멈칫한 나는 김태형을 힐끔, 바라보았다가 다시 아무렇지 않은 척 손을 움직였다. 그리곤 고기를 싼 상추를 그대로 입 안으로 밀어넣었다.

 

귀엽다는 말에 순간 심장이 쿵.

아, 뭐야… 대체.

…정장 재킷은 안 입고있는데. 셔츠 입은 사람에게 심장이 떨리기라도 하는 거야, 뭐야.

 

애꿎은 고기만 우물거리던 내 시선이 김태형의 하얀 셔츠로 닿았다. 약간 느슨하게 맨 넥타이 뒤로 셔츠 목부분의 단추가 없는 것을 발견한 내가 어, 하고 말하자 김태형이 "왜요?" 하고 되물어왔다.

 

"너 목에 단추…."

"아, 이거. 오늘 나오다가 떨어졌어요."

"회사에서 달지 그랬어."

"그럴 여유가 없었던 걸요."

 

말을 마친 김태형이 고기를 제 입에 넣고 우물거렸다. 꼴깍, 고기를 삼킨 김태형이 내게 물어왔다.

 

"술 마실래요?"

"지금?"

"네. 삼겹살엔 소주가 딱인 거 알잖아요."

"그렇긴 한데…."

 

잠깐 망설인 내가 말을 이었다.

 

"너 차는 어떡하고?"

"여기 두고 택시 타고 가죠, 뭐."

"그럼 뭐."

 

알아서 하겠지. 그러자, 라는 의미로 김태형을 향해 고개를 끄덕였다. 내 대답에 김태형이 직원을 부르려는 듯 손을 들었다. 저기요.

 

 

 

 

 

Oh my boss 2

부제 : 자고 갈까?

 

 

 

 

내일도 출근을 해야하기 때문에 둘 다 술은 딱 기분이 좋을 만큼만 마시는 걸로 합의를 봤다. 분명 조금만 마시기로 약속을 하고, 실제로 먹은 양도 얼마 되지 않았는데도 이상하게 술기운이 조금씩 오르는 것이 느껴졌다.

 

"몸이 안 좋아졌나봐."

"왜요?"

"겨우 요만큼 먹었는데 약간 몽롱해."

 

내 말에 김태형이 피실 웃으며 말했다. 이제 슬슬 갈까요? 그 말에 고개를 끄덕였다.

무릎 위에 덮고 있던 재킷을 김태형에게 내밀었다. 내가 내민 재킷을 받아든 김태형이 자연스럽게 계산서를 챙겼다.

 

"어어, 계산서는 왜 가져가."

"제가 사야죠."

"됐으니까 이리 줘. 내가 너한테 어떻게 밥을 얻어먹어."

 

쬐끄만 병아리가. 웃으며 계산서를 가져가려는 내 행동에 김태형이 제 팔을 위로 쭉 뻗었다. 가까이 선 김태형은 생각보다 키가 컸고, 그런 김태형에 비해서 나는 키가 작았다. 내 손이 닿지 않을 높이로 계산서를 올린 김태형이 어깨를 으쓱했다.

 

"제가 살게요, 탄소 씨."

"…에?"

"아직도 제가 고등학생인줄 아시나 본데, 저 본부장이에요."

"뭐야…. 지금 본부장이란 직위를 이렇게 남용하는 거야?"

 

내 말도 못 들은 척, 다시 한 번 어깨를 으쓱 한 김태형이 한 쪽 팔에 걸쳤던 재킷에서 지갑을 꺼내며 카운터를 향해 걸어갔다. 그런 김태형의 뒷모습을 보면서 입술을 삐죽이다 못 이기는 척 피실 웃으며 그 뒤를 따라 걸었다. 그래. 고등학생도 아니고, 따지고보면 나보다 돈도 잘 벌테고, 한 번 쯤은 얻어먹어도 뭐….

 

계산을 마치고 가게 밖으로 나오자 여름이 온다고 생각했는데도 불구하고 생각보다 날씨가 쌀쌀했다. 추워서 몸을 살짝 움츠리는데, 김태형이 제 팔에 걸쳤던 재킷을 폈다. 그리고 그 재킷을 내 어깨 위로 덮어주었다.

 

"이것도 여자들 꾀는 매너들 중에 하나?"

 

내 말에 김태형이 피식 웃었다. 그리곤 갑자기 내 어깨를 제 한쪽 팔로 감싸안아왔다. 야, 뭐야아…. 놀란 내가 김태형의 팔을 밀어내기 위해 어깨를 꿈틀거리자 태형이는 제 팔이 떨어지지 않도록 내 어깨를 꽉 잡아왔다.

 

"이런게 여자들 넘어오게 하는 행동이죠."

"가만 보면 너도 은근히 카사노바야."

"제가요?"

"그래. 너 여자친구도 되게 많이 바꼈었잖아."

"그거야 뭐, 다 예전인 걸요. 지금은 없어요."

"없어?"

"네. 솔로에요."

 

그말에 의외라는 듯 한 말투로 답했다. "너 솔로인 거 처음 보는 거 같아." 그 말에 김태형은 대답 대신 웃기만 했다.

김태형은 여전히 내 어깨를 감싸안은 채로 자연스레 우리 집 쪽을 향했다. 집과 얼마 떨어지지 않은 가게라 그런지 얼마 걷지 않아 익숙한 길이 눈에 들어왔다. 가로등도 많았고, 지나가는 사람들도 제법 있었다.

어깨에 올려진 김태형의 팔을 툭 치며 김태형을 향해 말했다.

 

"이제 가. 혼자 갈 수 있어."

"이 시간에 혼자 다니면 위험해요. 그것도 다 큰 여자가."

"됐으니까 이 팔이나 풀고 빨리…."

"어허."

 

제 팔을 밀어내는 내 행동을 제지한 김태형이 어허, 하며 짐짓 무서운 얼굴로 날 내려보았다. 어쭈. 다시 한 번 김태형의 팔을 밀어내려고 내 팔을 올리자, 김태형이 "쓰읍." 하는 소리와 함께 내 어깨를 더욱 단단히 잡아왔다.

 

"까불지 말고 이거 풀어, 병아리."

"누나."

"왜 불러?"

"나 오늘 누나네 집에서 자고갈까요?"

"뭐?"

 

김태형의 말에 뭐? 하고 되물은 내 표정이 찡그려졌다. 말도 안 되는 소리 하고 있어, 얘가. 하지만 김태형은 내 표정에도 아랑곳하지 않고 웃으며 날 내려다보았다.

 

"멀쩡한 네 집 놔두고 왜 우리 집에서 잔다는 거야."

"뭐 어때요, 하루 이틀인가."

"안 돼."

 

단호한 내 말에 김태형이 입꼬리를 쭉 내렸다. 덩달아 눈까지 축 쳐지는 게, 꼭 기운 잃은 강아지의 모습이었다. 뭐, 그렇게 보지 말란 말야. 웅얼거리는 내 말에 김태형이 시무룩한 목소리로 말해왔다.

 

"아, 여기서 우리 집까지 너무 먼데."

"…택시 타고 가면 되잖아."

"날도 춥고."

"…오늘 정국이 없단 말야. 너랑 나랑 둘이는 좀…."

"나 술도 마셨는데. 지금 머리도 아파요. 봐봐, 열도 막 난다니까."

"……."

"누나, 저 열 나요."

"…그래서 뭐…."

 

뭐라고 답을 해야할 지 몰라서 웅얼거리자 김태형이 갑작스레 제 얼굴을 내게 들이밀었다.

 

"자고 가도 돼요?"

"…야, 너무 가깝잖아."

"자고 가도 돼?"

"……."

"자고 갈까?"

"……."

"자고 간다?"

 

은근슬쩍 말을 놓는 김태형에게 뭐라고 한 마디 하려는데, 김태형의 얼굴이 가깝다. 가까워도 너무 가깝다. 눈꼬리를 내리고 나를 바라보던 김태형과 눈이 마주치자 나는 재빨리 그 시선을 피했다. 내가 시선을 피함에도 불구하고 김태형은 나를 뚫어져라 쳐다보고 있었다.

 

또 심장이 쿵 하는 것이 느껴졌다. 간질간질 한 느낌도 다시금 느껴지기 시작했다.

 

김태형의 향기가 진하게 풍겨왔다. 샴푸 향인가…. 향수는 아닌 것 같았는데. 김태형의 숨소리가 이렇게 가까이서 들려오는 것 자체가 이상했다. 이상해도 너무 이상했다. 

 

아무런 대답이 없는 날 물끄러미 바라보던 김태형이 피식 웃으며 내게서 멀어졌다. 멀어졌다곤 하지만 내 어깨를 여전히 꽉 안은 상태였다. 뭐가 좋은 건지 씩 웃은 김태형이 말해왔다.

 

"아무런 대답도 없는 건 자고 가도 된다는 거죠?"

"…그…."

"저는 정국이 방에서 잘게요."

"…그, 그러니까…."

"아, 춥다. 얼른 가자, 얼른."

 

능글맞게 나를 이끄는 김태형의 행동에 나는 주춤, 주춤 따라 걸으며 불이난 속을 조용히 잠재웠다.

뭐야….

대체 왜 심장이 또 쿵 하는 건데!

쿵 하는 거냐구!

 

 

 

 

 

 

*

헐 ㅠㅠㅠㅠㅠ 암호닉이 생겼어요!!! 이렇게 행복할 수가!!!

태태는 사랑입니다 the love..♡

 

♡ 내 사랑 암호닉 ♡

서류님 본부장님 윤기모찌님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본부장/네!! 제가 바로 그 태형이 병아리 본부장입니다!!! 와 태형아 진짜 설렘 포인트를 아주 잘 아네요???? 내가 죽ㅇ....죽어요... 태형아!!!!!
8년 전
구름빵
태형이 하면 설렘 터지는 본부장님이 공식이라도 되겠어요 우리 태태는 사랑입니다 ㅠ.ㅍ 전 저런 갭이 너무 좋아요 끄아아
8년 전
비회원154.74
헐ㅠ 설렘사로 여기 자리 깔고 누워야겠어요ㅠㅠ 여주만큼 저두 심쿵ㅠㅠ 우리 태태 심쿵 포인트를 너무 잘 아네여ㅠㅜ 암호닉 슙디 되나여?ㅠ 다음편이 시급해여 작까님ㅠㅠㅠ
8년 전
구름빵
슙디님! 암호닉 당근 당근 당근 됩니다 으흐흐 ㅍ.ㅍ ♥ 다음 편은 금방 올게요.. 조.. 조만간...? 죽지 말아요 ㅠㅠ 죽지 말고 다음편 보러 와 ㅠㅠ
8년 전
독자2
꺄 저도 암호닉 신청할래요!![카누]
와...1화만에 이렇게 발릴 줄이야ㅠㅠㅠㅠㅠ
진짜 미쳐써ㅠㅠㅠㅠ자구가겠대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구름빵
카누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우리 집에서 라면 먹고 갈래? 에 버금가는 멘트죠 나 오늘 자고가도 돼? 자고 간다? 어? 그래 자고 가 제발 태형아..
8년 전
독자3
ㅠㅠㅠㅠ진짜너무하신거아닙니까..심장이쿵.......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구름빵
ㅠㅠㅠㅠㅠ 그게 다 태태 탓이에요 제 탓은 아니야 (회피)
8년 전
독자4
왐마 이 글을 지금보다니 워메 사랑합니다
8년 전
구름빵
워메 아이시테루 저 또한..♥♥
8년 전
독자5
와ㅜㅠㅠㅠㅠㅠㅜㅜㅜㅜ응응유ㅠㅠㅠㅠㅠㅠㅠ자구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두 암호닉 [탱탱] 신청해여ㅠㅠ.
8년 전
구름빵
탱탱님! 태형이 강제로라도 우리 집에 재우고 싶은 맘.. 태형아.. 태태야아...♥
8년 전
독자6
암호닉신청이요![여기봐전정꾸]
태탷ㅎㅎ 반말 설렌다 미치겠네 ㅎㅎㅎㅎㅎㅎ

8년 전
구름빵
여기봐전정꾸님! 본부장 존대 태형이랑 병아리 반말 태태는 ㅠㅠㅠ 저는 갭이 넘 좋아요ㅠㅠㅠ
8년 전
비회원182.15
와...나도..나도 자고갈..ㅎㅎㅎㅎㅎ미치겠당...2화만에 심장폭행법위반한 남자가 저기있어요ㅠㅠ여러뷰뉴ㅠㅠㅠㅠㅠㅠㅠ진짜 잘읽었어요ㅠㅠ
저도 암호닉[미스터태태]신청할게요♥

8년 전
구름빵
미스터태태님! 이제 매편 심장 폭행할 건데!? 심장 잘 부여잡고 있어요! 있으란 말야! ㅍ.ㅍ♥
8년 전
비회원182.15
심장에 방탄두르고있어야겠네요♥♥ㅎㅎ 잘부여잡을게요 맘껏 공격해주세요ㅋㅋㅋㅋ
8년 전
독자7
ㅠㅠㅠㅠㅠㅠㅠㅠ뉴텔라가 될게요ㅠㅠㅠㅠㅠ
8년 전
구름빵
ㅠㅠㅠㅠ 주르륵 녹아 내리는 중..♥
8년 전
비회원135.160
태형이 왜캐 매너도 좋고 아 ..설레게 하고....잏으로 본부장이자 병아리 태형이 ㄷ더더더 기대할게요!!

암호닉 신청합니다! [슙기력]

8년 전
구름빵
슙기력님! 태태는 모태 매너남 ㅍ.ㅠ 전 저런 은근한 부드러움 너무 좋아요 저러다 나중에 파워 갭으로 딱 박력 넘치면 딱.. 맘이 막..♥
8년 전
비회원101.224
히양 너무좋아요ㅠㅠ 비회원이라는게 아쉽당ㅠ 완전팬될꺼같애요ㅜㅜㅜ
8년 전
구름빵
비회원이면 뭐 어때요 ㅠㅠㅠㅠ 이렇게 잊지 않고 찾아와주시는 걸로 전 행복합니다 어마어마하게♥
8년 전
비회원 댓글
서류
자까님!!!!!제가왔어요 기다리셨죠?

8년 전
구름빵
우리 서류님!!! 당근 당근 기다렸죠 어찌 잊어요 제 첫 암호닉이자 태형이가 읽던 서류님.. 음..? ㅋㅋㅋㅋㅋㅋ 오늘도 함께해주셔서 감사해요♥
8년 전
비회원6.44
답답 글을 빨리 달고 싶었는데 자느라 지금 달아요ㅠㅜㅠ 글이 너무 재미있어요 글을 왜 이렇게 잘 쓰세요!! 제 마음 설레게////굿모닝 하시고 저는 이만 등교하러...
8년 전
독자8
신알신하고갑니다ㅜㅜㅠ 병아리가아니자나요ㅜㅜㅜㅠ완전 그냥본부장님그자체네ㅜㅜㅡ
8년 전
구름빵
그런 갭이 바로 태태의 사랑스러움에 한 몫 하는 거겠죠 ㅍ.ㅠ 신알신 정말 감사합니다♥ 아이시테루
8년 전
독자9
윤기모찌 얘요!♥
8년 전
독자10
으앙ㅠㅠㅠㅠㅠㅠ퓨ㅠㅠㅠㅠㅠ작가님 오늘도설렘이빠이충전하구갑니다ㅠㅠㅠㅠㅠ새벽에 가슴에심장이쿵닥쿵다다닥거리네요ㅠㅠㅠㅠㅠㅠㅠ통보하듯한마지막말 자고간다 에서못참고 발차기했다가 벽에발톱이뿌러졋네요ㅎㅎㅎ그만큼 너무설렜어요...♥
8년 전
구름빵
우리 윤기모찌님♥ 발톱 괜찮아요!?!?!?!?!? 이런.. 다음 편에는 좀 자중해야 하나 우리 윤기모찌님 발톱 다 지키려면 ㅍ.ㅠ 저런 거 너무 좋아요 은근한 반말 사실 여기 그냥 제 로망 다 때려붓는 중 흐흫 새벽에 가슴 쿵닥해서 잠은 잘 잤어요? 다음편도 얼른 올게요 아이시테루 ♥
8년 전
비회원104.197
제가지금....심장이...너무아파서 그러는데요...이런글자꾸 올리고 그러시면....제겐 아주 크나큰 오예입니다....사랑합니다.......이글은천국이네요.....으윽ㅠㅠㅠㅜ헝ㅠㅠㅠ심쿵쩔어요ㅠㅜㅠㅠ
8년 전
비회원170.92
저도 암호닉 신청이요 ㅜㅜ [깡깡] 으로 힌청할게요 ! 작가님은 왜이렇게 마음을 선덕거리게 하시는지 ㅎ♡
8년 전
비회원52.45
김태태 겁나 설레게 하네여ㅠㅠㅠㅠㅠ 끼부리고 있어ㅠㅠ 알아도 다 넘어가고 싶은 마음입니다 8ㅅ8 은근슬쩍 반말하면..... 완전 오예입니다ㅠㅠ 더해 반말 더.. 8ㅅ8 병아리가 뭐이리 사랑스럽나요(하트)
암호닉 비회원도 받으신다면 [ 유채 ] 로 신청해도 될까요..?(수줍)

8년 전
비회원57.250
[복동]신청해ㄴ요!!!아진짜태형아ㅠㅠㅠㅠㅠㅠ자고가되ㅠ두ㅜㅜㅜㅜㅠ
8년 전
독자11
본부장님..... 뭐하는 분이신데 설레임 포인트를 정확히 아시는건가요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2
(사원) 으로 암호닉 신청해도 될까요? 태태때문에 잠을 못자겠어요......
8년 전
독자13
세상에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 태형이 이렇게 멋있어도 되는건가요ㅠㅠㅠㅠㅠㅠㅜㅜㅜㅠㅠ
8년 전
독자14
으앍겁나설렌다ㅠㅠㅠㅠ대박 ㅠㅠㅠ태형아
8년 전
독자15
심쿵 안 하는 게 더 이상한거야ㅠㅠㅠㅠㅠㅠㅠ 대박이다ㅜㅠㅠㅠㅠㅠ다음 편 진짜 기대 돼요ㅠㅠ 보러갈게요ㅠㅠㅜㅜ❤❤
8년 전
독자16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헐ㅠㅠㅠㅠ진짜설레죽어요ㅠㅠㅠ
오늘밤잠못잡니다...

8년 전
독자17
심장이 쿵쿵쿵쿵 오 내 맘이 왜이래!!!!너무 설렌다 네 제발 자구가... 자고 가란마리냥!!!!
8년 전
비회원97.231
어어어어어ㅓ유ㅠㅠㅠㅠㅠㅠ 태태야ㅠㅠㅠ작가님 글읽는 제가 간질거리는 기분이예요 집은 항상 오픈도어란다..☆
8년 전
독자18
...정주행 끝!!이상항 순서로..ㅋㅋㅋㅋ했지만ㅋㅋㅋㅋ 태태가 병아리 라니..참 애매하다 여주를 좋아하는 건가?..확실히 좀 말해줬으면..왜 냐면 내가 궁금하니까..
8년 전
독자19
[태태] 암호닉신청이요...! 요런요런김태형.내가그렇게하면넘어갈거같에?큰착각은 개뿔 오예야.느므좋았어 크 ㅠ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1
하... 병아린줄 알았더니... 어른이야 ㅠㅠㅠㅠ 그것도 누나 맘을 아주 살랑살랑 흔드느뉴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2
아ㅜㅜㅜ김태형 설렌다ㅠㅠㅠㅠ
8년 전
독자23
태태야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엄마ㅜㅜㅜㅜㅜㅜㅜ얘가ㅜㅜㅜㅜㅜㅜㅜㅜㅜ태태때메ㅜㅜㅜㅜㅜㅜㅜ심쿠우ㅜㅜ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24
아 진짜 뻥 안 치고 보다가 소리 지르면서 폰 던졌다 진짜 장난 업ㅅ다 진짜 허 진짜
8년 전
독자25
설렘포인트를 잘 아네요 태형이가... 제 심장도 쿵하는ㅠㅠㅠㅠ 크 본부장님 태형이는 사랑입니다...
8년 전
독자26
난희....태형아... 정말 장난없다...너진짜 이러기야....? 한순간에 갑자기 치고들어오네 와....오늘은 여기에 눕겠쑵니다
8년 전
독자27
태형이가 설렘 포인트를 아주 잘 알아서 덕후 한 마리를 보내려고 작정을 했군요... 태태야... 그렇게 다정하면 내 심장이 남아나질 않아...
8년 전
독자28
헐 아 아 어 아 앙 ㅏ아ㅠㅠㅠㅠㅠㅜㅠㅠㅜ태형ㅇ이 귀엽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본부장이라는 직위에 있지만 여주 앞에서는 한없이 귀여워 지네요 ㅠㅠㅠㅠㅠㅠㅠㅠ그게 설렘 포인트인건가요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윽...
8년 전
독자29
어머나~~~ 정국이도 없는데~~~ 다큰 남녀가~~ 한집에서잔데요오~~~ㅋㅋㅋㅋㅋ 태형이 너무 설레요ㅠㅠㅠㅜㅠ 잘생겨놓고 저렇게 설레는 행동해도되는거야?ㅠㅠ
8년 전
독자30
진짜 달달하니 분위기 한번더 말하지만 좋아요ㅠㅠㅠㅠ역주행중이예요 신알신하고가요~~
8년 전
독자31
ㅠㅠㅜㅜㅜㅠㅠㅠㅠㅠ이런불도저같은태형이좋아요ㅠㅠㅠㅠㅇ하우
8년 전
독자32
허류ㅠㅠㅠㅠㅠㅠ 김태형 진짜 누굴 심쿵사 시키려고 작정했나ㅠㅠㅠㅠ 뭐 하는 말마다 이렇게 설레지ㅠㅠㅠㅠㅠ 태형아ㅠㅠㅠㅠ 본부장니뮤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3
이 글 왜이제야찾은걸까요ㅜㅠㅜ병아리 본부장님이라니ㅜㅠㅜㅜ
8년 전
독자34
와 능글능글 정말 좋아여ㅠㅠ 햄스터 닮앗다는 소리에 심쿵.. 중간에 은근슬쩍 말놓는거에 한번더 심ㅌ쿵..
8년 전
독자35
와설레네여ㅜㅜㅜㅜ아ㅜㅜㅜㅜㅜㅜ대박
8년 전
독자36
우응우ㅜ응어우우ㅝ어어어어ㅓㅇ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완저뉴설레는글이에요ㅠㅠㅠㅠ
8년 전
독자37
본부장님...ㅠㅠㅠㅠㅇ-<-<
8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김남길[김남길] 아저씨 나야나05.20 15:49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05.15 08:52
      
아이콘 [iKON/김지원] 판도라(Pandora) 02. 울지마, 공주님25 33312 01.18 23:06
엑소 2025년, 엑소를 인터뷰하다. [찬열편]2 와우풍선껌 01.18 22:57
엑소 [EXO/찬종] 죽은 사람을 볼 수 있는 찬열x떠돌이 유령 종인이 썰 39 카르마 01.18 22:44
아이콘 [iKON/송윤형] 느리게7 124352 01.18 22:25
레드벨벳 애모하는 독자님들께 사죄를 드립니다ㅠㅅㅠ17 핸뎡이 01.18 22:09
엑소 [EXO/징어] 우리학교 선생님들은 존잘이시다 7831 콘초 01.18 21:55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지민] 소꿉친구 박지민하고 연애하는 썰 _ KAKAO TALK58 DUSK 01.18 21:51
아이콘 [iKON] 2014, 한양 18179 6233 01.18 21:41
엑소 [EXO/김종인] 6년째 연애중 : 부제- Give Love74 무음모드 01.18 21:27
아이콘 [iKON/여주] 너네가 그 YG 연습생? 065 뿌욜 01.18 21:20
엑소 [EXO/징어] 질투 많은 상사 박찬열과 철벽녀 징어 5편33 사랑하됴 01.18 20:19
아이콘 [iKON/김진환] 자고 일어났더니 10년전으로 돌아간 썰 017 구준회코딱지 01.18 20:12
비정상회담 14명의 남편!-3 6 느드 01.18 19:53
아이콘 [iKON/구준회] Wannabe love12 124352 01.18 19:36
아이콘 [ikon/한빈] 악연이 맺어준 인연 pr8 니콘내콘 01.18 19:25
엑소 [EXO/김민석] 아이돌 김민석 X 코디 여주 16.5 (부제; 특별편… 이라고 하기엔 부족한?)19 고무오리 01.18 18:07
기타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56 존중입니다취향.. 01.18 17:22
f(x)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26 존중입니다취향.. 01.18 17:19
아이콘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30 해바라기꽃 01.18 16:49
방탄소년단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7 Agust d 01.18 16:31
엑소 [EXO/김민석] 아이돌 김민석 X 코디 여주 16 (부제; 감사하고, 또 감사드립니다)28 고무오리 01.18 16:19
비정상회담 14명의 남편-23 느드 01.18 14:25
아이콘 [iKON/정찬우] 고백11 124352 01.18 13:23
레드벨벳 [레벨/조이] 친구가 나를 설레게 해요 0826 핸뎡이 01.18 12:25
비정상회담 비정상회담) 발목 6 느드 01.18 11:48
아이콘 [iKON/한빈] 안녕하세요, 아가씨 435 01.18 10:57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5 marsh 01.18 10:24
전체 인기글 l 안내
5/22 4:34 ~ 5/22 4:3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