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강동원 김남길 샤이니 온앤오프 엑소
월백 전체글ll조회 4015l 140

 

[인피니트/다각] 닥터스(The Doctors) Op. 1 | 인스티즈

 

[인피니트/다각] 닥터스(The Doctors) Op. 1 | 인스티즈

 

 

 

 

[인피니트/다각] 닥터스(The Doctors) Op. 1 | 인스티즈

 

 

안녕하세요, 월백입니다.

 

인스티즈에는 처음으로 인사드리는데, 사실 조팝나무님과 친분이 있어서 제 크루즈 살인사건이 인스티즈에 올라왔단 얘길 듣고 찾아왔어요.

이렇게 글 쓸 수 있게 기회를 주신 조팝나무님.... 늘 사랑하는거 아시죠ㅠㅠ

(여신님의 노예가 되라면 노예가 되겠어요 말로만 여신님이 아니라 여신님은..... 진짜 여신님이니까요...... 이 여신님 진짜 상여신이세요 bb)

 

크루즈 살인사건은 원하시는 분께 메일로 보내드릴테니 못 받으신 분 있으면 댓글로 메일주소를 적어주세요!

 

여기 올리는 닥터스는 타 카페, 개인 홈, 트리플 홈에서도 보실 수 있습니다 :)

곶아손이라... 의학관련 종사자가 아니라서 의학 지식이 부족할 수 있고 잘못된 것이 나올 수도 있어요ㅠㅠ

허나 얌전한 지적 부탁드려요 너무 거칠게 다루시면... 웁니다, 울어요 <

 

모쪼록 잘 부탁드릴게요 :)



 

더보기

 

 

 

 

닥터스(The Doctors) Op. 1

 

 

 

 

 

 

 

Rrr- Rrrr-

 

 

어두컴컴한 방 안. 창문 사이로 어스름하게 새벽 빛이 스며들었다. 아직은 이른 듯한 새벽 시간. 일찍부터 방 안에는 요란스러운 벨 소리가 울려 퍼졌다. 침대 위에 놓여진 스마트폰 액정 화면에 불이 들어왔다. A.M 5 : 10. 알람이었는지, 화면에는 핸드폰 바탕화면인 걸그룹의 사진이 떠 있었다. 더듬더듬. 침대 위 이불 속에서 손 하나가 쑥 튀어나왔다. 배게 오른 쪽을 더듬더듬 거리던 손이, 마침내 핸드폰을 잡고 종료 버튼을 몇 번이고 꾹꾹 눌러댔다. 알람이 꺼지고, 숙직실 안에는 다시 정적이 감돌았다. 그리고, 이불 사이로 얼굴이 쑤욱 나왔다. 머리는 까치집으로 엉망이 된 채 눈은 퉁퉁 부어 마치 괴물의 몰골을 한, 우현이었다. 우현은 이불을 훽 걷어버리고 상체를 벌떡 일으켰다. 그러자마자, 천장에 머리를 쾅 하고 박았다. 2층 침대라, 위가 낮게 내려와 있었던 것이다. 우현은 아! ! 아오, 진짜- 하며 온갖 짜증을 다 내고는 침대 밑으로 내려왔다. 아침부터 아주, 상쾌하고 좋다. 우현은 핸드폰으로 시계를 보고 침대 위로 휙 던져버렸다. 마음 같아서는 배터리를 분리 수거해 버리고 싶지만, 또 한 번 늦었다가는 본인이 분리 수거 당할 것 같은 위기감에 어쩔 수 없었다. 알람 소리를 못 들어 늦은 것만 해도 몇 번인지 셀 수 없었다. 아마, 병원 인턴 생활을 하면서 우현이 가장 힘든 것이 바로 늦잠이었다.

 

 

, 일어나! 니들은 어떻게 나보다 늦게 일어나냐?”

 

 

우현이 머리를 긁적이며 2층 침대를 흔들흔들 흔들었다. 그런데 어쩐지 평소보다 조용- 한 것이, 아무런 기척도 느껴지지 않았다. 뭐야 이거? 우현이 순간 이상함을 느끼고 2층으로 기어 올라갔다. 삐걱삐걱, 쇳소리가 마치 나무 소리처럼 들려왔다. 고개만 빠끔히 내밀어 위를 살피던 우현은, 쿵 소리와 함께 계단에서 바닥으로 뛰어 내려왔다. 그의 표정이 짜증난다는 듯 일그러져 있었다. 이런 배신자들. 깨우지도 않고 지들끼리 간다 이거지? 우현은 시선 건너 편으로 보이는 또 다른 침대 하나가 텅 비어 있는 것을 보며 중얼거렸다. 그는 한숨과 함께 화장실에 있는 거울 앞에 섰다. 아직 그래도 시간이 남았으니까, 머리라도 정리하고 가야겠다. 우현은 거울 앞에 서서 어디론가 사라져버린 빗을 찾았다. 저번에 동우가 쓰고 어디다 던져 놓았던 것 같은데어디다 놨었지.

 

그 때, 핸드폰 벨이 다시 요란스럽게 울렸다. 우현은 고개를 요리조리 돌려가며 수면 부족으로 인해 상한 피부를 훑어보았다. 아이씨, 피부 미남 남우현이 피부 상하면 남는 건 시체밖에 없는데. , 라임 좀 있네. 거울로 비친 본인의 얼굴을 보면서 손으로 대충 일단 머리를 가라앉혔다. 그래도 부스스하게 붕 떠 있었다. 빗이 어딨더라. 그 와중에도 벨소리가 끊임없이 울렸다. 우현은 짜증내면서 침대 위에 던져 놓은 핸드폰을 노려보았다. 우씨, 아까 분명히 알람 껐는데.

 

침대로 타박타박 걸어간 우현이 침대 안쪽으로 상체만 들이밀고 이불을 들춰 핸드폰을 집었다. 순간 습관적으로 종료 버튼을 누르려던 그는, 화면에 뜨는 전화번호를 보고 놀라 황급히 통화 버튼을 눌렀다. 통화 버튼을 누르기가 무섭게, 핸드폰 너머에서 싸늘한 음성이 들려왔다. 고함보다 더 무서운, 낮게 깔린 목소리가.

 

 

! , 여보세요!”

[ 제 정신이야? 인턴 주제에 아직까지 퍼질러 자? ]

? , 아직 시간이…”

[ 너 좀 더 쉬겠다고 환자 죽일 생각이야? 내가 올라갈까, 아님 얌전히 내려올래. ]

 

 

히익- , 내려가겠습니다! 우현이 놀라서 급하게 종료 버튼을 마구 눌렀다. 그리고 상체를 훅 들은 우현이 연속해서 침대 천장에 머리를 박았다. !!! 외마디 비명과 함께 상체를 밖으로 뺐지만, 지금은 아파할 시간도 없었다. 아오, 머리 빗 찾지 말고 그냥 내려갈걸. 우현은 급하게 침대 옆 의자에 던져져 있던 가운을 집어들고 숙직실을 뛰쳐나갔다. 아침부터, 아니- 새벽부터, 파란만장하게 시작하는 하루였다.

 

 

 

 

 

* * *

 

 

 

 

 

, 늦었습니다. 죄송합니다!”

 

 

환하게 불이 켜져 있는 응급실. 새벽인 것이 무색하게, 이른 시간부터 병원 안에는 많은 사람들로 북적거렸다. 마치 시장통을 연상케 하는 광경이었다. 우현은 놀라 뛰쳐 내려온 후, 응급실 안에 가득 찬 사람들을 보며 한 번 더 놀랐다. 대체 무슨 일이 일어난거야. 우현은 허둥지둥 안 쪽으로 뛰어들어갔다. 한 쪽에, 우현이 가장 무서워하는 사람이 서 있었다. 심실세동(ventricular fibrillation : 심장의 박동에서 심실의 각 부분이 무질서하게 불규칙적으로 수축하는 상태) 보다 더 무서운, 일명 응급실 악마.

 

 

한 번 더 늦으면 잘라버린다고 했냐, 안 했냐.”
“…
죄송합니다. 제가 늦은 게 아니라, 그게-“

넌 눈이 옹이 구멍이냐?”

 

? 신랄하게 들려오는 악마, 아니- 명수의 말에 우현은 벙 쪄서 명수를 쳐다보았다. 바보처럼 어리숙하게 대답한 우현이 멍하니 그 자리에 서 있었다. 명수는 한 손에 스파츌러(Spatular) 를 손에 들고 눈썹을 꿈틀거렸다. 우현이 의아해 하며 시선을 돌려보니, 명수의 뒤에서 우현에게 열심히 신호를 보내는 동우의 모습이 보였다. , 뭐야…? 왜 그러는데?

 

 

너 지금 응급실 상황 안보여?”
그게…”

당장 안 튀어갈래? 환자 죽이고 너도 죽고 싶냐? 지금 사람들 피 흘리는 거 안보여? 너도 저렇게 만들어줄까? 그러고 싶어?”
, 아닙니다, 치프님! , 가겠습니다!”

 

 

우현의 심장이 쿵쿵 뛰었다. 저 독설은 아무리 들어도 익숙해지지가 않는다. 우현은 황급히 치프 레지던트(Cheif resident : 레지던트 의국장)인 명수에게 인사를 하고는 옆 쪽으로 뛰어갔다. 사실은 도망치는 것이 맞다고 봐야 할 것이다. 동우는 명수의 뒤에서 한 숨만 푹 내쉬었다. 저 바보, 저러니까 맨날 갈굼 당하지. 그 때, 명수가 휙 뒤로 돌았다. 동우는 순간 놀라서 흐에, 하는 이상한 소리를 내고 말았다. 명수가 차가운 눈빛으로 동우의 위 아래를 훑었다. 그는 옆에 서있던 간호사에게 스파츌러를 건네고 드레싱 도구를 받아 동우에게 던지듯 건넸다. 동우는 얼결에 받아 들고는 어정쩡하게 서있었다. 명수는 싸늘한 표정으로 말했다.

 

 

이 환자 드레싱(Dressing : 상처를 소독하고 치료하는 일) 하고, FX(Fracture : 골절) 있는 것 같으니까 일단 흉부외과 콜 해.”

, 알겠습니다.”

 

 

동우는 드레싱 도구를 든 채 고개만 주억거렸다. 명수는 동우를 미심쩍게 한 번 쳐다보고는 다른 쪽으로 사라졌다. 동우는 가슴을 쓸어내렸다. 응급의학과 인턴 일 한지도 한 달이고, 이제 곧 있으면 로테이팅 인턴쉽(Rotating Internship : 짧은 기간 여러 개의 과를 돌아다니면서 수련하는 우리나라의 인턴 제도) 도 거의 끝나서 마지막 흉부외과만 남겨두고 있지만 아직까지도 무섭고 두려운 것이 많은 인턴인 것이 사실이었다. 동우는 명수가 사라진 쪽을 힐끔 보고는 간호사에게 말했다.

 

 

블리딩(Bleeding : 출혈) 은 심하지 않으니까 포비돈(Povidone)으로 상처 소독만 해주세요. 저는 흉부외과 콜 할게요.”
, 선생님.”

 

 

드레싱 도구를 간호사에게 넘긴 동우는 그 곳을 빠져 나와 고개를 휙휙 둘러보았다. 갑자기 응급 환자가 물밀 듯이 밀려들어오는 바람에 응급실은 완전히 포화 상태였다. 새벽부터 이게 무슨 난리람. 동우는 사람들 틈으로 주위를 둘러보다가 익숙한 뒷모습을 발견했다. 동우는 곧바로 뛰어가듯 걸어서 흰 가운을 입은 사람의 어깨를 잡았다.

 

 

성종아. 우현이 어딨어?”
말 시키지마바빠.”

 

 

동우가 붙잡은 것은 같은 동기로 들어온 성종이었다. 환자의 침대를 옮기고 상태를 확인했다. 환자는 머리 쪽에 블리딩이 심한 상태였다. 성종은 환자의 배 쪽을 세게 꽈악 꼬집었다. 순간 환자의 몸이 아주 살짝 움찔하는 것이 느껴졌다. 성종은 환자의 모습과 사진을 보며 심각한 표정으로 말했다.

 


“CT(computed tomography : 컴퓨터 단층 촬영) 찍었는데, 급성 경막하 출혈(Acute subdural hemorrhage : 경막의 안쪽에서 뇌 표면의 혈관이나 뇌와 경막 사이를 이어주는 혈관이 외상에 의해 파열되어, 다량의 급성 출혈이 발생하며 뇌와 경막 사이의 경막하 공간(subdural space)에 피가 고여 뇌를 압박하는 상태) 이래. 거기다 세미코마(Semicoma : 반 혼수 상태)야.”
“뭐? 경막하 출혈? 그런데 왜 응급실로 돌아와?”
"중환자실도, OR(Operation room : 수술실)도 빈 곳이 없대! 젠장, 어떡하라는거야!"
"뭐?"
“치프님! 여기 좀 와주세요!”

 

 

이크. 동우는 순간 눈치를 보며 슬슬 너스 스테이션(nurse station : 간호사실) 쪽으로 이동했다. 드레싱도 넘긴 채 여기서 이러고 있는 모습을 보인다면 또 응급실 악마에게 무슨 소리를 들을지 몰랐다. 동우는 평상 시 장난기 넘치던 성종의 모습과 지금의 모습이 언매치 되면서 아직도 이런 모습이 익숙하지 않았다. 처음 인턴이 되었을 때 장난기 많고 붙임성 있는 성격에 그저 천방지축으로만 봤는데, 알고 보니 과 수석을 도맡아 했다는 말을 듣고는 놀라서 넘어가는 줄 알았다. 동우는 슬며시 움직여서 전화기 앞에 섰다. 우선은 흉부외과에 콜 먼저 하고.

 

 

응급실 인턴 장동우입니다. 34세 남성, TA(Traffic Accident : 교통사고) 환자입니다. 립프랙쳐(Rib Fracture : 늑골 골절) 의심됩니다. 그 외에도 지금 고속도로에서 일어난 버스 추돌 사고 때문에 TA 환자들이 ER(Emergency room : 응급실)에 가득 차 있습니다. 지금 내려와서 봐주세요.”

 

 

동우는 전화기를 내려놓고 재빨리 다른 곳으로 이동했다. 그가 이번에 찾은 것은, 우현이었다. 한 쪽에서 우현이 우왕좌왕 하고 있었다. 동우는 우현 쪽으로 달려갔다.

 

 

뭐하는거야?”
어… 어어, 야. 어떡해. 나 좀 도와줘.”

 

 

아니나 다를까, 드레싱까지 남에게 맡기며 우현을 찾은 이유가 있었다. 아직까지도 우현은 환자를 혼자 상대하는 것이 서툴었기 때문에 으레 동우가 옆에서 도와주곤 했다. 동우는 당황하는 우현을 보면서 피식 웃었다. 하는 수 없지. 동우가 재빨리 환자에게 다가갔다. 환자는 학생으로 보이는 여자였는데, 얼굴이 창백하고 머리와 목 사이로 피가 응고되어 있었다. 정신을 잃은 상태인 듯 싶었다. 옆에 있는 심전계(electrocardiograph : 심장의 활동에 의해서 발생하는 생체 전기를 검출하여 기록하는 장치)를 확인하던 동우의 표정이, 순간 새하얗게 질렸다. 그는 우현의 손목을 덥썩 잡으며 떨리듯 말했다.

 

“…우현아.”

?”

어레스트(Arrest : 심정지).”

 

 

우현의 두 눈이 경악하듯 동그랗게 커졌다. 젠장! 우현은 놀라서 급하게 간호사에게 소리쳤다.

 

 

“CPR(Cardiopulmonary resuscitation : 심폐소생술) 들어갈게요! 혹시 모르니까 제세동기(Defibrillator : 심장 박동을 정상화시키기 위해 전기 충격을 가하는 데 쓰는 의료 장비) 세팅해주세요!

 

 

말이 끝나자마자 동시에, 우현이 침대로 달려들었다. 두 손을 꽉 움켜쥐고 여자의 가슴에 손을 올렸다. 하나, , . 우현이 심호흡을 하면서 CPR을 시작했다. 그 때, 옆에서 누군가의 말소리가 들렸다.

 

 

제세동기는 무슨. 인턴 주제에 벌써부터 요령이야?”
, 교수님.”

 

 

옆에 있던 동우가 당황한 듯 꾸벅 인사했다. 흰 가운을 입은 채 목에는 청진기를 두르고 있는 응급의학과 과장, 이호원이었다. 그는 새벽임에도 불구하고 깔끔하게 정리된 머리와 옷 매무새를 한 채 서있었다. 응급실 악마인, 응급의학과 치프 레지던트 명수보다 더 악명 높은 사람이 있었다면 호원이었다. 악마에 이은 마왕의 등장이라고 할까. 동우는 떨리는 마음으로 두근거리는 심장을 진정시키며 고개를 숙이고 서있었다.

 

 

넌 뭐해? 환자가 여기 하나 뿐이야? 손가락 빨고 구경하고 있을거야?”

, 아닙니다!”

 

 

호원의 냉기 섞인 말에 동우는 당황해서 고개를 푹 숙인 채 급하게 그 자리를 뛰어서 벗어났다. 아무리 평상시에 착하고 늘 웃는 얼굴인 동우라지만, 그런 그도 호원과 명수는 무서웠다. 호원은 마뜩찮은 듯 CPR을 하는 우현을 쳐다보다가 눈썹을 찡그리고는 걸음을 옮겼다. 그 사이에, 동우는 울음소리가 가득한 곳으로 아무 곳이나 뛰어들었다.

 

 

흐익.”

 

 

그리고 당장에 후회했지만.

 

 

선생님! 아이고, 우리 아가 좀 봐주이소. 애가 피가 철철 난다 아입니꺼. 우리 아가 죽는기 아입니꺼, 아이고. 좀 도와주이소!”

 

 

동우가 서 있는 베드 위에는 7살 가량 쯤으로 보이는 여자아이가 누워있었다. 아이의 얼굴은 창백했고, 복부에 출혈이 보였다. 동우는 입술을 꾹 깨물었다. 눈 앞에, 아이의 모습이 아른거렸다.

 

 

, 저는그게…”

아이고, 선생님. 우리 아 죽습니다, 죽어요.”

 

 

동우는 아이의 할머니로 보이는 사람에게 등 떠밀려 아이가 누워있는 쪽으로 움직였다. 동우가 할머니를 흘긋 보자, 할머니는 눈물을 뚝뚝 흘리며 두 손을 싹싹 빌고 있었다. 동우는 순간, 평상 시에는 절대로 하지 않는 욕지거리를 속으로 했다. 젠장대광 반사를 하려 했지만, 손이 계속해서 떨려와서 아이의 눈꺼풀을 제대로 잡을 수가 없었다. 동우는 두 눈을 감은 채 침을 꿀꺽 삼켰다. 어째서 이렇게 아이만 보면 떨리고 아무 것도 할 수가 없는지순간 환자를 앞에 둔 채 아무것도 하지 못하는 자신이 너무나 한심스러웠다. 그의 턱과 머리에서 식은 땀이 흘러내렸다. 제발제발 좀 움직여라.

 

 

비켜.”

 

 

그 때, 동우의 귓가에서 차가운 음성이 들렸다. 누군지 확인하기도 전에 동우는 힘에 의해서 옆으로 밀려났다. 환자보다, 동우의 얼굴이 더 새햐얗게 변할 지경이었다. 동우를 밀쳐낸 남자는 아이에게 다가가 상태를 확인하고 있었다. 동우는 가까스로 고개를 들고 누군지 확인할 수 있었다.

 

 

저기.”

립프랙쳐로 인한 혈흉(Hemothorax : 흉막강내에 혈액이 저류한 상태)같아. 엑스레이 먼저 찍어보고 맞으면 개흉해야해.”

…”

아까 콜했잖아. 흉부외과.”

 

 

. 동우가 그제서야 고개를 끄덕였다. 그런데 남자 분은 어쩌시고동우는 우물쭈물거리며 옆에 서있었다. 남자는 아이의 상태를 확인한 뒤 고개를 들었다. 그리고 동우를 돌아보고 말했다.

 

 

. 의사가 되겠다는 놈이 환자 앞에서 벌벌 떨면 어떡해? 의사가 떨면 환자가 얼마나 불안해 하는지 알아, 몰라?”
“…
죄송합니다.”

 

 

고개를 들고 모습을 보인 남자는, 갈색 빛의 목까지 덮는 긴 머리에 살짝 처진 눈과 함께 선한 인상을 가진, 성열이었다. 성열은 동우의 움츠러든 모습을 보면서 한숨을 푹 쉬었다. 더 이상 말할 수 없는게, 자신도 이렇던 시절이 있었기에. 그 기분이 어떤지 잘 알고 있기 때문이었다. 성열은 동우의 어깨를 툭툭 쳐주었다.

 

 

여긴 내가 알아서 할 테니까, 다른 곳으로 가봐.”

“…, 알겠습니다. 죄송합니다.”

너넨 그래도 괜찮은 줄 알아. 나는 치프 레지던트면서도 응급실 콜 오면 내가 직접 와야해. 너네는 이런 고생 하지 마라.”

 

 

성열이 일부러 장난치듯이 웃으며 동우에게 말했다. 그것이 동우가 기죽지 말라고 배려해주는 것임을 그는 잘 알고 있었다. 내심 동우는 그런 성열에게 고마움을 느꼈다. 병원 내에서는 다들 빡빡하고, 거칠고인턴에게 하는 취급은 다 거기서 거기였으니까 말이다. 동우는 성열에게 꾸벅 인사하고는 다른 곳으로 걸음을 옮겼다. 축 처진 채 걸어가는 뒷모습이, 어쩐지 안쓰러웠다.

 

 

심전도 반응 없습니다! BP(Blood pressure : 혈압) 안 잡힙니다!”

 

 

젠장할. 우현은 욕지거리를 내뱉었다. 오랫동안 지속되는 CPR에 얼굴에선 땀이 줄줄 흘렀다. 심전도 그래프는 아직도 아무런 반응이 없었다. 우현의 눈 끝으로, 환자의 얼굴이 담겼다. 마치, 잠자는 듯이 고요하고 평온한 얼굴. 우현은 이빨을 꽉 깨물었다. 제발제발 부탁이니까, 뛰어줘. 제발 다시 돌아와…!

 

1년이 다 되어가는 인턴 생활이 아직 익숙해지지 않은 것은, 남들과 다르게 우현이 정에 약하고 두려움이 있어서 일지도 모른다. 순간, 환자의 얼굴 위로 익숙한 사람의 모습이 겹쳐 보였다. 갈색 머리를 가진, 온 몸이 피투성이가 되어버린 여자의 모습과. 우현은 순간 두 눈을 크게 떴다. 놀라서, 그만 손을 멈춰버릴 뻔했다. 그는 세차게 고개를 흔들었다. 아니야아니야. 니가 아는 사람이 아니잖아, 남우현. 스스로를 채찍질했다. 환자가 생사를 오가고 있는데, 다른 생각을 하는 자신이 한심스러웠다. 그 때, 옆에서 간호사의 목소리가 들려왔다.

 

 

선생님! 돌아왔어요! BP 잡혔어요!”

 

 

간호사의 말에, 우현은 그제야 손을 멈추고 심전계를 확인했다. 심전도 그래프가 위아래로 움직이고 있었다. 다행이다…. 우현은 그제서야 한숨과 함께 거칠게 숨을 몰아쉬었다. 기운이 다 빠져버린 듯, 그도 모르게 옆에 있는 의자에 주저 앉았다. 그는 힘없이 기운 빠지는 목소리로 간호사에게 말했다.

 

 

뇌 쪽에 이상 있는 것 같으니까신경외과로 넘겨주세요. 부탁드려요.”

, 알겠습니다.”

 

 

간호사가 고개를 끄덕이며 너스 스테이션으로 뛰어갔다. 우현은 숨을 몰아 쉬며, 이동식 베드 위에 누워있는 여자의 얼굴을 쳐다보았다. 갈색 머리순간 우현은 떠오르는 기억에 표정이 어둡게 일그러졌다. 생각하고 싶지 않았지만, 환자를 볼 때마다 저도 모르게 피투성이가 되어버린 그 아이의 모습이 떠올라서, 순간적으로 아무것도 할 수 없었다. 그래서 치프에게도 항상 욕을 먹었고, 다른 의사들한테도 대대적으로 찍히고 꾸짖음을 당하는 그였다. 우현은 머리를 마구 헤집으며 고개를 푹 숙였다. 자신이, 무기력하게만 느껴졌다. - -. 심전도 소리만이 조용한 그 곳에 들려왔다. 응급실에서는 아직도 많은 사람들이 고통을 호소하고 있었고 많은 의사들이 급하게 뛰어다니고 있었지만, 그 순간만큼은 우현에게는 아무런 소리도 들리지 않았다. 오직, 심장 소리만이 들려올 뿐이었다.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엌 의학물ㅠㅠㅠㅠ자까님내꺼 찜ㅠㅠ
11년 전
월백
아이코, 감사드려요! 저는 독자님의 것 :) ㅎㅎ
11년 전
독자2
사랑해요...
11년 전
독자7
암호닉신청어떻게해여...
11년 전
월백
저도 인티는 처음이라 자세히는 모르겠지만 말하면 되는것 같은데요...? 아이고 어려운 인스티즈ㅠ.ㅠ
11년 전
독자3
헐 대박!!!크루즈 살인사건 읽는중인데 진짜 재밌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기대할게요!!
11년 전
월백
어이코 독자님ㅠㅠ 감사드려요 재미있게 읽으셨다니...ㅠㅠ 무한으로 감사드려요!
11년 전
독자4
헐?월백님?사랑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사랑합니다ㅠㅠ정말존경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새벽에크루즈살인사건보고울었어요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지금인기최고에요!사랑해요의학물!월백님만세!!!!!!!!사라앻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재밌어요ㅠㅠㅠ알러뷰 암호닉신청되요?음...영월할게요!사랑합니다
11년 전
월백
어이코 영월님 감사드려요ㅠㅠ 새벽에 보셨다니.. 가.. 감성 폭발하셨겠....< 아무튼 감사드립니다 저도 사랑해요ㅠㅠ!
11년 전
독자5
헐 진짜다!! 진짜가 나타났다1!!11헐헐허류ㅠㅠㅠㅜㅠㅜㅜ저 어제 크루즈 첨 보고 그대 팬 됐어요ㅠㅠㅇㅇ에 어떤 그대가 알려주셔서 찾아왓는데 대박ㅜㅜ조팝나무 그대와도 친분이 있으시군녀 우왕bbbbbbb새 작품도 기대감 쩌러요ㅠㅠ엉엉ㅜㅜ신알신ㄱㄱㄱㄱㄱ
11년 전
월백
조팝나무님의 소식을 듣고 인스티즈에 제 글이 올라왔다는걸 알았어요ㅠㅠ 조팝나무님이 최고 마음씨 고운 여신님이셔요...bb 아무튼 재미있게 읽어주셨다니, 감사드려요ㅠㅠ 환영해요!!
11년 전
독자6
허미ㅏㅇ러ㅣ;ㅏㅁㄴ우피ㅏㅓ키ㅏㅜ피머아루어
워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출구없졍

11년 전
월백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정도의 감동의 눈물은 받아본적이 없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감사드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ㅋㅋㅋ
11년 전
독자8
여신님......오셨군요..............홈으로 찾아뵈려고 찾고있는 중이었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진짜제가이런거완전좋아하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미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봐도봐도계속봐야할드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사랑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날가져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여신니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월백
나중에 홈으로도 찾아오셔요!ㅎㅎ 언제나 환영합니다 :) 재미있으시다니 얼마나 다행인지 모르겠어요... 허허. 감사합니다 :)
11년 전
독자9
어 저 일단 어 암호닉을 할게요 어... 토미..? 토미할게여ㅕ ㅇ허우 의학물 처음보는데 진짜 와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늘안에 크루즈 살인사건 읽으려고했는데 타이밍 좋게 우ㅝㄹ백님이 나타나시다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신알신 당연히 할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의학물은 이런거구나...우왕 앞으로도 기대할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월백
토미님 안녕하세요 :) 환영해요 토미님!ㅎㅎ 크루즈도 읽으신다니.... 덜덜. 너무 감사합니다ㅠ.ㅠ 앞으로도 우리 자주 뵈어요! :D
11년 전
독자10
여신님ㅠㅠㅠㅠㅠㅠㅠㅡ여신님ㅠㅠㅠ금소뉴ㅜㅠㅜㅠㅠㅠㅠㅠㅜㅠㅜㅠㅡㅜㅜㅜ절가져요ㅠㅠㅠㅠㅜㅠㅜㅜㅜㅜㅜㅜㅜㅡㅜㅜㅜㅜ모티라서많이못울겄어ㅡㅠㅠㅠㅠㅜㅠㅜㅠㅜㅜㅜㅜ사랑해여!!!!
11년 전
월백
어이쿠ㅠㅠㅠㅠㅠㅠ 그럼 제가 대신 울어드릴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도 사랑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11
헐 작가님 안녕하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헐..대박.....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서오세요 환영합니다ㅠㅠㅠ신알신청할께요 암호닉은 레몬사탕으로할께요 사랑합니다ㅠㅠㅠㅠㅠ
11년 전
월백
레몬사탕님 안녕하셔요! :D 저도 환영해요ㅠㅠㅠㅠ 사랑해주시니 저 역시 무한으로 사랑해드릴게요. 감사합니다ㅠㅠㅠ
11년 전
독자12
월백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제크루즈살인사건볼려고했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짱이건거알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우선신알신했으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월백
어머ㅠㅠㅠㅠㅠㅠ 안녕하세요ㅠㅠ! 만나뵙게 되어 영광이어요ㅠ.ㅠ 신알신도 감사드려요ㅠㅠ 크루즈 살인사건도 읽으신다니... 하... 정말 감동의 눈물이ㅠㅠ 사랑합니다 자주 뵈어요ㅠㅠ
11년 전
독자26
저 그거 암호닉신청해도되져?? 저그러면.. 음.. 음.. 홍차?할게요!!
11년 전
월백
네 홍차님!ㅎㅎ 반가워요 :D 앞으로도 자주뵈요 우리!!ㅎㅎ 기억하고 있을게요!
11년 전
독자13
크루즈 살인사건 잘 보고잇어여 지그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엉엉 이것도 기대!!! 금손!!!! 금손 작가님!!!!!!
11년 전
월백
어머 크루즈 살인사건 보고 계세요!?ㅠㅠ 이런 영광이... 감사드립니다ㅠㅠ 금손이라 하시면... 저는 부끄러워요 <
11년 전
독자14
헐..크루즈살인사건잘봤어요 작가님!!! 닥터스도잘볼게요!!!
11년 전
월백
감사드려요!!!! 크살에 이어 닥터스까지 봐주신다니ㅠㅠ 영광입니다, 감사해요ㅠㅠ
11년 전
독자15
월배깅! 인티 입성을 축하해yo! 나는 너님의 사랑스러운 한 그루의 조팝나무! 앞으로 자주 볼 수 있길 기대할게요 뿅뿅뿅!
11년 전
월백
언니!ㅠㅠ 언니는 나의 사랑.... 무한으로 사랑해요!
11년 전
독자16
와 진짜 크루즈 살인사건 잘봤어요 작가님 곶아손이아니라 순도100% 금손이시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월백
재미있게 읽으셨나요?ㅎㅎ 금손이라니... 저는 그냥 곶아손일 뿐이에요ㅠㅠ 어찌되었든 감사드립니다 자주 뵈어요ㅠ.ㅠ!
11년 전
독자17
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안녕하세여ㅕ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제크루즈살인사건다읽고 작가님ㄴ팬됬어요ㅛ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제가 사랑하는 의학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신알신 해놓ㅎ고가게ㅆ숨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월백
어머ㅠㅠㅠㅠㅠㅠㅠ 안녕하세요! 크루즈 살인사건까지 다 읽으셨다니ㅠㅠ 팬이라니ㅠㅠ 제가 더 영광이네요ㅠㅠ 의학물 좋아하신다니 다행이네요ㅠ.ㅠ 감사합니다, 앞으로 자주뵈어요!ㅠㅠ
11년 전
독자18
우오...의학물.... 보고싶어요ㅠㅠㅠㅠ ^_______^으로 보내주세요ㅠㅠㅠㅠㅠㅠ 그리고신알신하고가여........S2
11년 전
월백
보내드렸어요 :) 감사해요!!ㅎㅎ
11년 전
독자21
ㅠㅠㅠㅠㅠㅠㅠㅠ제가더감사해요ㅠㅠㅠ
11년 전
독자19
어제 반응보고 오늘 받았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늘 새벽을 불태울 예정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금손님이 여기까지 행차하시다니 기뻐서 쥬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신알신하고 가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의학물 조으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매우조으다ㅠㅠㅠㅠㅠㅠㅠㅠ월백님이 더 조으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S2
11년 전
월백
ㅠㅠㅠㅠㅠㅠㅠ어이쿠 감사합니다 오늘 새벽을 불태우시다니........ㅠㅠㅠ 여기까지 온건 순전히 조팝여신님 덕이어요ㅠㅠ 이런 열렬한 환영과 사랑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ㅠㅠㅠ 저도 사랑해요!!!ㅠㅠ
11년 전
독자20
ㅠㅠㅠㅠㅜㅠㅠㅠㅠ허루ㅠㅠㅠㅠㅠㅠㅠㅠ대바규ㅠㅠㅠㅠ월백니뮤ㅠ
11년 전
월백
어이쿠ㅠㅠㅠㅠㅠㅠㅠ 반가워요 그대ㅠㅠㅠㅠ 앞으로 자주 뵈어요 그대ㅠㅠ
11년 전
독자22
헐?헐!!!!!!!!!!!!!!!!!!!!!!금손그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크루즈살인사건정말재밌게봤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의학물좋아하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기대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신알신 하고 갈께요!
11년 전
월백
안녕하세요!! 크루즈 살인사건 보셨다니.... 영광입니다ㅠ.ㅠ 의학물을 좋아하신다니 그건 더 다행이네요ㅠㅠ 감사드려요! 앞으로도 자주 뵈어요!ㅎㅎ
11년 전
독자23
의학물이여....의학물....익숙한 용어가 많이 보이네요....곧 의대 들어갈 예정이라....힘들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근데 너무 익숙해서 마치 우리집인 것 같은.....기다할게요 ^.^
11년 전
월백
의대요?! 어이쿠... 제가 의대생앞에서 이런 팬픽을...ㅠㅠ 부끄럽네요 앞으로 잘못된부분이있으면 그대가 꼭 알려주세요!
11년 전
독자23
헐.....월백님 이거 신알신할게요!!!!흥미진진해요!!!암호닉은 엿으로할게요...혹시 크루즈 보내주실수 있으면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으로 부탁드려요ㅠㅠ
11년 전
월백
보내드렸습니다! :) 재미있게 읽어주세요, 감사합니다 :)ㅎㅎ
11년 전
독자24
암호닉 신청 되나요? 마스킹테이프로 할게요ㅜㅜ 아 진짜 의학물 너무 좋아요.. 커플링은 공커인가요?
11년 전
월백
공커입니다 :) 암호닉 신청가능해요!ㅎㅎ
11년 전
독자25
우와 제가 좋아하는 의학물이네요 암호닉 나무현으로 할께요 크루즈 보내 주실수 잇으시면 [email protected]로 보내주세요
월백님 사랑해요♥~~

11년 전
월백
나무현님 안녕하세요! 메일 받으셨는지 모르겠어요 컴이 이상해서 안뜨네요ㅠㅠ.. 메일 못받으셨으면 답글 남겨주세요!
11년 전
독자59
월백님 안 왔어요 ㅠㅠ
11년 전
월백
다시 보내드렸어요! 확인해보셔요 ^.^
11년 전
독자110
왔어요~~ 감사합니다♥
11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1년 전
월백
케헹님! 안녕하세요 만나뵙게 되어 반가워요! :) 의학물을 좋아하신다니 다행이어요ㅠㅠ 실망시켜드리지 않게 최선을 다해 쓰겠습니다. 메일로 크루즈 살인사건 보내드렸습니다. 재미있게 읽어주세요 :)
11년 전
독자27
ㅜㅜㅜ신알신할게영 ㅠㅠㅠㅠ(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보내주실수잇어영?ㅠㅠㅠㅠ전커서의사가될거에요!!!ㅋㅋㅋㅋㅋㅋ....네ㅠㅠㅠ그렇다구영....ㅠㅠㅠㅠ
저는풀린이라고해용!!

11년 전
독자29
ㅠㅠ월백님....음..메일은보내주셧는데파일이없어용.....
11년 전
월백
어어? 컴퓨터가 맛이간걸까요ㅠㅠ 다시 보내드릴테니 조금만 기다리셔요ㅠㅠ
11년 전
월백
풀린님 다시 보내드렸습니다 :) 제대로 갔는지 모르겠어요....ㅠ.ㅠ 모쪼록 재미있게 읽어주셔요ㅠㅠ
11년 전
독자35
~.~제대로왓어용~,~ㅎㅎ감사합니당
11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1년 전
월백
아잌 독자님 제 사랑 받으실게요♥
11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1년 전
월백
네 보내드렸어요! :) 감사합니다!
11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1년 전
월백
아둥이님 반가워요 :) 적어주신 메일로 보내드렸어요 번거롭지 않으니 신경쓰지마셔요!ㅎㅎ 감사합니다 재미있게 읽어주세요 :)
11년 전
독자30
감동이네요 ㅠㅠㅠㅠㅠㅠㅠ의학물이라니ㅠㅠㅠㅠㅠㅠㅠ월백님 ㅠㅠㅠ 크루즈살인사건이 그렇게재밋다고해서홈가입도했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ㅠㅠㅠ 감동입니다ㅠㅠㅠ
11년 전
월백
어머! 안녕하세요!! 홈 가입까지 하셨다니.... 어머 반가워라ㅠㅠ 제 홈의 가족이 되신걸 축하해요!ㅠㅠ 제 픽을 좋아해주시니 저도 감동이어요 감사합니다ㅠㅠ 앞으로도 자주 뵙길 바랄게요! :D
11년 전
독자31
헐 ㅜㅠㅜㅜㅠ 너무너무 좋아요 ㅜㅜㅠ 신알신 하고가요!! 아 맞다 크루즈 살인사건 보내주실수있나요?ㅜㅜㅠ 좋다좋다 말만듣다...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꼭..꼭 부탁드릴게요 ㅜㅜㅠ 다음편도 무한기대하며 사라질게요ㅠㅠㅜㅠ

11년 전
월백
안녕하세요!ㅎㅎ 반가워요 그대! 메일 주소로 크루즈 살인사건 보내드렸어요 :) 재미있게 읽어주세요!
11년 전
독자32
ㅇ...월백님이다 진짜가 나타낫다!!!!!!!!!!!!전 따블유로 기억해주셔요오. ...명줍명줍
11년 전
월백
따블유님 반가워요!!ㅎㅎ 앞으로도 자주 뵙길 바랄게요 부끄부끄
11년 전
독자39
아 월백님! 다각이면 공커인가요? 궁금해서...사실 의학물은 따로 커플링이 없아도 잘 보는터라 ㅎㅎ 그냥 궁금해서......./ㅁ\
11년 전
독자37
악마와 마왕ㅋㅋㅋㅋㅋㅋㅋ 뭔가 명수와 호원이에게 잘어울린다는.....
11년 전
월백
그런가요ㅋㅋㅋㅋㅋㅋ 뭔가 다행인듯 하면서도 애매모한 이것은 무엇일까요...ㅋㅋㅋㅋ
11년 전
월백
공커 맞습니다! :) 공커에 수열쫑이에요ㅎㅎ 전 어째서인지 항상 쫑을 수열과 함께 넣네요... 하하.
11년 전
독자41
오 그렇군요! 이번엔 아무도 죽이면안데여ㅠㅠㅠ힝 ㅠㅠㅠㅠ
11년 전
독자33
헐 의학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헐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저저저 크루즈살인사건 보내주세여!!!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입니다ㅠㅠㅠㅠ 엉엉 제가 의학물 좋아하는건 어찌아시고 이런 영화로운 글을 써주셨나요ㅠㅠㅠ 신알신하고!! 암호닉 혹시 된다면 가온해로 기억해주세요!!
11년 전
월백
가온해님 안녕하세요! :) 적어주신 메일 주소로 보내드렸어요! 재미있게 읽어주세요ㅎㅎ 의학물을 좋아하신다니 다행이어요...ㅎㅎ 감사합니다, 자주 뵈어요! :)
11년 전
독자34
크루즈 살인사건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으로 부탁드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닥터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재밌겠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신알신하구요! 릇릇으로 암호닉할게요!!
11년 전
월백
릇릇님 안녕하세요! :) 메일 주소로 크루즈 살인사건 보내드렸어요ㅎㅎ 사랑과 관심 감사히 받을게요 감사합니다ㅠㅠ
11년 전
독자40
메일잘받았습니다!! 잘읽을게요ㅠㅠ
11년 전
독자36
헐.... 의학물ㅠㅠㅠㅠㅠㅠㅠㅠ 그대 금손이세요ㅠㅠㅠㅠㅠㅠ 신알신하고 갈게요 엉어유ㅠㅠㅠㅠㅠㅠㅠㅠ 귀찮으시겠지만..ㅠㅠ저도 부탁드릴게요(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죄둉해여ㅠㅠㅠㅠㅠㅠ yes로 기억해주세요ㅜㅜㅠ
11년 전
월백
yes님 반갑습니다! :) 그런데 yes님 메일 주소가 조금 이상해요 없는 메일이라고 뜨네요ㅠㅠ 다시 수정해서 올리시면 보내드리겠습니다!
11년 전
독자45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이에요ㅠㅠㅠㅠ 앞에 ...이 붙어서 그런가봐요ㅠㅠㅠㅠㅠㅠ으어
11년 전
월백
보내드렸습니다 :) yes님 앞으로도 자주 뵈어요!ㅎㅎ
11년 전
독자38
헐!!!!!!!!!!!!!!!월백님!!!!!!!!!!!!!저 타카페의 무야에요!!기억 못하시려나ㅜㅜㅜ쨌든!!!!!!!!!!!!!!!!!!!!!!반가어요ㅜㅜㅜㅜㅜㅜㅜ ㅜㅜ닥터스 2화는 나왔나요 ㅜㅜ
11년 전
월백
어머 세상에ㅠㅠ 무야님 당연히 기억하죠ㅠㅠ 닥터스 나왔어요! 카페에도 업뎃하고 업쪽으로 땡스투도 남겨놓았어요 :) 여기서 무야님 뵈니까 반갑네요ㅠㅠ 반가워요!!
11년 전
독자44
헐헐 기억해주신다니 너무 감사해요ㅜㅜㅜㅜㅜㅜ ㅜㅜ닥터스가 나왔다니 당장 읽으러 가야겠어요ㅎ
11년 전
월백
아이 무야님 감사해요ㅠ.ㅠ...
11년 전
독자42
ㅠㅠㅠ의학물 ㅠㅠㅠㅠ 안녕하세요! 암호닉해도디요?ㅠㅠㅠㅠ갤넥으로 할게요!!ㅠㅠㅠ 그리고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으로 부탁드릴께요ㅠㅠㅠ!!!!!!! 신알신도 하고 갈꼐요!!!!
11년 전
독자43
어머 동접 S2S2S2S2
11년 전
월백
갤넥님 반가워요! :D 동접덕에 바로 리플을 확인하여 바로 메일 쏴드렸습니다 :) ㅎㅎ 재미있게 읽어주세요, 감사합니다!ㅎㅎ 자주 뵈어요!
11년 전
독자50
아 작가님 저 암호명 단비로 할게요 ㅜㅠ 뎨둉해요
11년 전
월백
아니에요!ㅎㅎ 단비님 기억하고 있을게요 :)
11년 전
독자46
...헐....!!!!!!! 이런!! 숨막히는 메디컬 소설이라뇨!!! 이건 길이남을 명작이에여!!!!!!! 흐엉ㅜㅜㅜ 신알신 하고 갈게여ㅜㅜ
11년 전
독자47
아! 전 엔지라고 해여ㅜㅜㅜㅜㅜㅜ 저도.. 저도 살짝....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이에여...
11년 전
월백
엔지님 반가워요!!ㅎㅎ 적어주신 메일로 크루즈 살인사건 보내드렸어요 :) 감사합니다! 우리 자주 만나요!ㅎㅎ
11년 전
독자47
헐....사랑해요....대박의학물....와진짜...스릉흡느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월백
그대 감사드려요ㅠㅠ....
11년 전
독자48
자까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쥬금o(-(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재밋어요!!!!!1암호닉신청해도될까요..☞☜ㅎㅎ뚜기로할께요!!뚜기!!!근데진짜재밋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당연히 크루즈살인사건은 읽엇지요!!!!!!!!!자까님내사랑받으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너무재밋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성규는어딧나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성여리때문에저또 쥬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흐어ㅠㅠㅠㅠㅠㅠ자까님사랑해여!!!!!!!!11S2
11년 전
월백
뚜기님 반가워요!ㅎㅎ 크루즈 살인사건까지 읽으셨다니... 핰 사랑해요 :) !! 성규는 3편에서 나올 예정이에요ㅎㅎ 감사드리고 사랑합니다! 자주 만나요 뚜기님!ㅎㅎ
11년 전
독자49
우와 의학물이다 좋다...그대 금손bbb 진짜 쩐다 우어어워 의학물은 사랑입니다
작가님도 사랑입니다. 팬픽보는거같지 않아요. 무슨 의학책읽는거 같네요 . 와우
저 암호닉...어...어...뭘로하지..ㅋㅋㅋㅋㅋ 아잌 잠금이로 할게요 . 진짜 사랑합니다
작가님 크루즈 살인사건...저도...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으로...부탁드릴게요!
신알신도 하고갑니다!!!XD

11년 전
월백
잠금이님 안녕하세요!ㅎㅎ 그렇게 칭찬해주시면 저는 부끄러워요....< 감사할 뿐입니다ㅎㅎ 적어주신 메일로 크루즈 살인사건 보내드렸어요!ㅎㅎ 재밌게 읽으시고 앞으로도 자주 뵙길 바랄게요 :D
11년 전
독자51
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크루즈살잉사건진짜잘봤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사랑해요ㅠㅠㅠㅠㅠㅠㅠ금손여신니뮤ㅠㅠㅠㅠ신알신하고가요!암호닉해도되나요...?☞☜해도되면지우개로기억해주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월백
지우개님 안녕하세요! :) 반가워요!ㅎㅎ 크루즈 살인사건 재미있게 읽으셨다니 다행이네요ㅠㅠ... 내심 노심초사하고 있었는데 말이죠. 감사드리고 앞으로 자주 만나요!ㅎㅎ
11년 전
독자52
허ㄹ..월백님ㅠㅠ엄마야ㅠㅠㅠㅜㅠㅠㅜㅜ크루즈 살인사건ㅠㅠㅜ진짜ㅠㅜㅠ막ㅠㅠㅜ다 읽고ㅠㅠㅜ엉엉ㅠㅠㅡㅠ여운bbㅠㅠㅠ혹시 암호명이 가능하다면 저 base로 기억해 쥬시떼..♥ㅠㅠㅠㅜㅠ
11년 전
월백
base님! 안녕하세요 :) 크루즈 살인사건 읽으셨다니.... 어이쿠 부끄러워요ㅠㅠ < 앞으로도 자주 뵈어요 우리ㅠㅠ
11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1년 전
월백
동전님 안녕하세요! :) 크루즈 읽고 계시다니... 많은 분이 읽을 수록 저는 더 부끄러워질 뿐이네요ㅠㅠ 아무튼 감사드립니다! 동전님 기억하고 있을게요 :)
11년 전
독자54
느아ㅠㅠㅠㅠㅠ의학물사랑함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암호닉되여?ㅠㅠㅠㅠ텽소로해도되나요ㅠㅠㅠㅠㅠㅠ크살도 보내쥬심금스흡느드ㅠㅠㅠ(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11년 전
월백
텽소님 안녕하세요! :D 크루즈 살인사건 보내드렸어요!ㅎㅎ 혹시 메일이 제대로 안갔을 수도 있으니 확인해보시고 안왔으면 다시 댓글 남겨주세요 :) 감사합니다!
11년 전
독자55
헐 의학물이에요ㅠㅠㅠㅠㅠㅠ대박ㅠㅠㅠㅠ암호닉할래여ㅠㅠㅠㅠㅠ미트볼로기억해주세요!! 그래구그대 크루즈글도 좀부탁드려요 헿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11년 전
월백
미트볼님 반가워요! :) 적어주신 메일 주소로 크루즈 살인사건 보내드렸어요! 앞으로도 자주자주 뵈어요 그대 :)
11년 전
독자56
헐ㅠㅠㅠㅠㅠㅠㅠㅠㅠ의학물은 사랑입니다ㅠㅠㅠㅠㅠ작가님 저두 크루즈 살인사건 메일링 부탁드려여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이에여 엉엉ㅠㅠ그리구 혹시 갠홈주소도 알려주실수있으시면 쪽지나 메일로 부탁드려여ㅠㅠ
11년 전
월백
안녕하세요! 적어주신 메일 주소로 갠홈 주소와 함께 보내드렸어요! 만나게 되어서 반갑습니다 :) !!
11년 전
독자57
어제밤에 크루즈살인사건읽고월백님한테반햇엇는데ㅠㅠㅠㅠㅠ의학물이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신알신하고가여ㅠㅠㅠㅠㅠ암호닉신청ㅎㄹ게요ㅠㅠㅜㅠ모찌라고해여저는ㅠㅠㅠㅠ기억해주세여월백님ㅋㅋㅋㅋ
11년 전
월백
어이코 모찌님! 안녕하세요 :) 반가워요!ㅎㅎ 반...했다니 몸둘바를 모르겠어요ㅠㅠㅠ 닥터스도 많은 사랑 부탁드려요! 모찌님 꼭 기억하고 있을게요 감사합니다! :)
11년 전
독자58
우와우와!!!!
진짜ㅠㅠㅡㅠㅠㅠ
재밌어요ㅠㅠ
작가님 금손이세요ㅠㅜ
잘보고갈께요!!!
그리고ㅠㅡㅠ
비회원인데...받을수있을까요?ㅠㅠ

[email protected]
될까요..?ㅠㅠ

11년 전
월백
안녕하세요! 적어주신 메일 주소로 보내드렸습니다 :) 재미있게 읽어주세요ㅎㅎ 칭찬은... 부끄러워요 넣어두셔요...ㅠㅠ 아무튼 감사드립니다!
11년 전
독자58
크루즈살인사건 너무재밋게 잘봣어요!!의학물이라니ㅠㅠㅠㅠ사랑해요!!화환이라고 기억해주세요...흐흐
11년 전
월백
화환님 안녕하세요! :) 크루즈 살인사건 읽으셨다니...ㅠㅠㅠ 무한으로 영광이에요ㅠㅠ 그대 기억하고 있을게요. 감사해요!ㅠㅠ
11년 전
독자60
헐 작가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 신알신 등록하고 암호닉짓고갈게요 오백원으로!!기억해주세여ㅠㅠㅠ
11년 전
월백
오백원님 안녕하세요! 어이코 반가워요 오백원님!!!!!!!ㅠㅠ 앞으로도 우리 자주 뵈어요ㅠㅠ!
11년 전
독자61
신알신하고가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는 동블리라고 기억해주세요 헿 ....역시bbbbb작가님은 제 사랑 먹으세옄거절은 없습니당..체할때까지 제사랑드세요...
11년 전
월백
동블리님 안녕하세요! :) 만나게 되어 너무나 반가워요!ㅎㅎ 이런 격한 사랑... 감사히 받을게요. 뱉지않고 우걱우걱 먹겠습니다<ㅋㅋㅋ 감사합니다!ㅎㅎ
11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1년 전
월백
엠보싱님 안녕하세요! :) 반가워요 엠보싱님!ㅎㅎ 모티로 보는 열정..... 하 저 역시 사랑합니다♥ 엠보싱님 기억하고 있을게요 감사해요!ㅎㅎ
11년 전
독자63
그대가 크루즈살인사건 쓰셨구나...ㅠㅠ저를 푸헹이라고 기억해주세요...ㅠㅠ 저도 메일링 부탁해도 될까요??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이에요..ㅠㅠ 그대 정말 기대되요ㅠㅠ 신알신 등록할게요!!
11년 전
월백
푸헹님 안녕하세요! :D 적어주신 메일 주소로 크루즈 살인사건 보내드렸습니다!ㅎㅎ 재미있게 읽어주세요 :) 닥터스도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 :)
11년 전
독자64
어머 몰입감 최곱니다..신알신 하고 갑니다 야르 기억해주세요!! 허헣
11년 전
월백
야르님 안녕하세요! :D 어머.... 부끄러워요ㅠㅠ< 그대 기억하고 있을게요, 감사해요!ㅠㅠ
11년 전
독자65
바로 신알신하고 가요ㅜㅜㅜㅜ유인이라고 기억해주세요!첫화부터 제 사랑 다 드려요...거절은 없어요ㅜㅜ의학물이라니ㅜㅜㅜ거기다 월백님이라니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11년 전
월백
유인님 안녕하세요! :) 반가워요 유인님! 첫화부터 그렇게 사랑을 주시면 저는 우걱우걱 다 받습니다...... 넘치게요ㅠㅠ 감사드려요ㅠㅠ 자주자주 뵈어요!ㅠㅠ
11년 전
독자66
헐 암호닉신청해도 된다며뉴ㅠㅠ꿀꿀로 기억해주세요!아ㅠㅠㅠㅠ크루즈 살인사건보고 진짜 그대 사랑해요ㅠㅠㅠㅠㅠㅠ 신알궈궈
11년 전
월백
꿀꿀이님 안녕하세요! :) 크루즈 살인사건 보셨나요......ㅠㅠ 어이코 감사드려요ㅠㅠ 그대 이름 딱 제 머릿속에 새겨놓을게요! 감사합니다ㅠㅠ
11년 전
독자67
의학물 완전 사랑하는데ㅠㅠㅠㅠㅠ신알신하고 암호닉 백설기로 산청해도될까요??? 다음편 기다리겠습니다ㅎㅎㅎ
11년 전
월백
백설기님 안녕하세요! 의학물 좋아하신다니... 다행이다 생각하면서도 그대의 기대에 부응해서 열심히 써야겠어요ㅠㅠ 감사합니다! 백설기님 기억하고 있을게요!ㅎㅎ
11년 전
독자68
헐....의학물 완전 사랑해요ㅠㅠㅠ작가님도ㅠㅠㅠ 크루즈살인사건 보내주실 수 있나요? [email protected] 여길루 보내주세요!!!
11년 전
월백
안녕하세요! :) 적어주신 메일 주소로 크루즈 살인사건 보내드렸습니다! :) 앞으로 자주자주 뵈어요 감사합니다! :)
11년 전
독자69
헐... 지금 제가 글을 보는건지 드라마를 보는건지 모르겠어요 @_@ 진짜 현실감 대박이네여 그대 ㅠ.ㅠ 어제 크루즈 다 읽고 작가님 연재하신단 소식듣고 달려왔습니다 ^3^ 저는 조명이예요! 다음편도 기대하고 있겠습니당~~
11년 전
월백
조명님 안녕하세요! :) 반가워요 조명님! 어이쿠... 그렇게 칭찬해주시니 몸둘 바를 모르겠어요ㅠㅠ 크루즈 살인사건까지 읽으셨다니... 무한한 영광입니다. 앞으로도 자주 뵙길 바랄게요! 조명님 감사합니다! :)
11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1년 전
월백
우유님 안녕하세요! :) 혹시 그대 저를 아시는 분이신가요!? 풀네임을 듣고싶... 지만ㅠㅠ 크루즈 살인사건도 읽어주셔서 감사해요ㅠㅠ.. 저 역시도 잘 부탁드릴게요!
11년 전
독자71
메일링부탁할께요!! [email protected] 여기로좀보내주세요♥
11년 전
월백
안녕하세요! :) 적어주신 메일주소로 크루즈 살인사건 보내 드렸습니다 :) 재미있게 읽어주세요! 감사합니다!
11년 전
독자71
헐그대가크루즈살인사건쓰니분이라니..ㅠㅠ(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여기로메일링부탁드려요ㅠㅠㅠㅠ암호닉 또치로해주세요! 신알신하고가요~
11년 전
월백
또치님 안녕하세요! :D 만나뵙게 되어 반가워요ㅠㅠ 적어주신 메일주소로 크루즈 살인사건 보내드렸어요! 앞으로도 자주 뵈어요!ㅎㅎ 감사합니다!
11년 전
독자72
네 헝 아 미쳤다 헐 네 안녛앟미ㅓㅔㅁㅎ크루즈살인사건이라니!!!11
11년 전
독자73
오나전 잘 봤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대 신알신하구 가요 쭈구리임니당
11년 전
월백
쭈구리님 안녕하세요! :) 만나게 되어 반가워요! 크루즈 살인사건 읽으셨나요?ㅎㅎ 좋아해주시니 얼마나 다행인지요ㅠㅠ.... 그대 자주 뵈어요!ㅎㅎ
11년 전
독자74
우와 ㅠㅠㅠ월백님이다 ㅠㅠㅠ대박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안녕하세요 ㅠㅠㅠㅠㅠㅠ챙겨볼꺼예요 ㅠㅠㅠㅠㅠ저는 나무나봣규입니다!1 신알신하ㅜ갈께요!ㅎㅎ
11년 전
월백
나무나봣규님 안녕하세요! :) 어머 챙겨보신다니...... 저도 그대를 챙길거여요ㅠㅠ 꼭 기억할게요 감사합니다 :)
11년 전
독자75
크루즈살인사건방금다보고이거있단말에바로달려왔어요ㅠㅠㅠㅠ깽깽이기억래주세요ㅠㅠㅠ신알신하고가여ㅠㅠ
11년 전
월백
깽깽이님 안녕하세요! :) 어머 감동이에요........ㅠㅠ 꼭 기억할게요 반가워요ㅠㅠ
11년 전
독자76
ㅇ엉엉......월백님..........저 크루즈살인사건 지금 반정도 읽었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ㅠㅠㅠ..여신님ㅠㅠㅠㅠㅠㅠ빨리 다 읽고올게요ㅠㅠ흡흡흡........아..암호닉....저는 베이컨토마토디럭스로 기억해주세요! 근데..의학물이라니.....엉엉엉ㅠㅠㅠㅠ절가지세요ㅠㅠㅠㅠ진짜 드라마 첫화본거같아요☞☜..다음편도 기대하고있을게요! 신알신하고가요ㅎㅎ
11년 전
월백
베이컨토마토디럭스님 안녕하세요! 그... 그대 이름이 너무 맛있..... 하 기억에 제대로 남겠어요ㅋㅋㅋㅋㅋ 아무튼 크살도 읽고 계신다니ㅠㅠ 감사해요ㅠㅠ 칭찬마저도 감사해요...ㅠㅠ 그대 우리 자주 뵈어요!
11년 전
독자77
!!!!!!!!!!!!!!!!!!!!!!!!작가님 헐헐헐 대박 헐헐 안녕하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크루즈살인사건 잘봤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엉엉엉어엉 대박 ㅠㅠㅠㅠ 이번 의학ㅇ물 ㅠㅠㅠㅠ 으어엉 어려운용어 어떻게 아시는지..팬픽도 공부를 열심히해야 쓰나봐요ㅠㅠㅠㅠ!! 암호닉은 음.. 쭈꾸미 할께요!
11년 전
월백
쭈꾸미님 안녕하세요! :) 크살을 읽어주셨다니!!!ㅠㅠㅠ 감사해요ㅠㅠ 너무 영광이어요! 나름대로 공부한답시고 했는데... 어려운게 사실이네요ㅎㅎ 모쪼록 그대 자주 뵈어요! :)
11년 전
독자78
헐ㅠ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이라니!!!헐헐헐 나 어떡ㄱ해요 ㅠㅠㅠ 신알신하구가여!!! ㅠㅠㅠ 규줍이로 기억해주세여ㅑ ㅠㅠㅠ♡
11년 전
월백
규줍이님 안녕하세요! :) 만나게 되어 반가워요!!! 규줍이님 기억하고 있을테니 앞으로도 자주자주 만나요 우리 :D
11년 전
독자79
요새 골든타임도 보고있는데이거보니까 좋네ㅔ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우왕 ㅡ크루즈ㅡ도 그대가쑤셨근요ㅠㅠ 아 모바일이라서 오타..이해해주세요 ㅎㅎㅠㅠ [email protected] 주제도 좋고 재밌어요
11년 전
월백
그대 반가워요 :) 축구 때문에 기다리느라 안자고 있어서 메일주소로 크루즈 살인사건 보내드렸어요 :) 칭찬과 관심에 사랑해요ㅠㅠ
11년 전
독자79
아 진짜 완전 금손작가니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완전 대박인데 이거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사랑해요 진짜..흡..
11년 전
월백
그렇게 칭찬해 주시면 저는 부끄러워요ㅠㅠ........ 마음 감사히 받을게요 감사해요 사랑해요ㅠㅠ
11년 전
독자80
저도 암호닉할게요! 레봄이에요! 사실... 오늘 그대의 글을 처음 읽었는데 대박이네요ㅇ0ㅇ 크루즈살인사건 저 보내주시면 안될까요?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그대의 글이 제마음을 강렬하게 사로잡았어요
11년 전
월백
레봄님 안녕하세요! :) 적어주신 메일 주소로 크살 보내드렸어요 :D 마음에 드셨다니 다행이네요ㅠㅠ 크살도 재미있게 읽어주세요 감사합니다! :)
11년 전
독자81
으아니ㅜㅜㅠㅠㅠㅠ 이새벽에ㅜㅠㅠㅜ 이걸 이제야보다니.... 엏... 새벽에 우러여... 새벽에 쥬금... 크살아직 보고있던 중에 닥터스보고 기절ㅇ<ㅡ< 어서 크살 미친듯이읽고 닥터스에 빠지겠습니다 샤룽해요 핫튜핫튜♥ 암호닉 규꼬리 할게요! 힝힝 사실 글잡에 인티 가입하고 정말 오랜만에 와보는건데 이런 은혜로운 픽으로 스타트 끊어서 너무 좋네요^.~ 앞으로 기대할게요!
11년 전
월백
규꼬리님 반가워요!! :) 크살을 보고 계시다니!! 스...스포... 는 넣어둘게요 죄송해요ㅋㅋㅋㅋ 사실 저는 수정한답시고 너무 많이 읽어서 더 이상 읽기가 싫.... 아, 아니에요 < 아무튼 그대 저도 사랑해요! 자주 뵈어요 규꼬리님 :)
11년 전
독자82
헐 이거 무서우여 십장이 쫄깃해지자나여ㅠㅠㅠㅠㅠ쫄깃쫗ㄹ깃 이렇다 줄어들겠어요 암튼 처음부터 사고난 의학물이라니 소름소름 저는 애강이라고 기억해주심되여!!그럼 앞으로 자주뵈요 신알했으요~
11년 전
월백
애강님 안녕하세요! :D 심장이 쫄깃쫄깃!? 해 지나요!? 마음에 드시는 것 같아 다행이어요ㅠㅠ 앞으로 자주 만나요! :D
11년 전
독자83
헐ㅜㅜㅜㅜ 크루즈 살인사건?!!!!! 그대가 그 그대?!!!!ㅜㅜㅜㅜㅜ 엉엉엉엉 그대 저는 핫윙이에요ㅜㅜㅜㅜ!!!! 앞으로자주 올께요....근데 진짜 글 대박이네요....ㄷㄷㄷㄷㄷ;;;;;; 끝판왕 이호원과 김명수 포스 장난 아니네요....설마 근데 우현이의 과거속 갈색 머리 그 남자가 설마 성규형...? 엄마야.... 나여기 드러누울래......O<-< 저도 괜찮으시면 크루즈....텍.....흡.....,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11년 전
월백
핫윙님 반갑습니다! :D 어머 끝판왕이라..ㅋㅋㅋㅋ 그런 포스가 나긴 나네요! 우현이의 과거속 갈색머리는 아마 여자에요ㅎㅎ 성규는 3화에 등장해요ㅎㅎ 적어주신 메일주소로 보내드렸어요! 감사합니다 :)
11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1년 전
월백
그대 칭찬 감사히 받을게요ㅠㅠ 감사해요! :D
11년 전
독자85
크루즈살인사건이라니;; 사실오늘처음동백님글읽었는데이게뭔가요!!신세계!제사랑다받으세요ㅠㅠㅠㅠ제가제일애정하는의학물ㅠㅠㅠㅜㅜㅜㅜㅜㅠㅠ혹시된다면크루즈살인사건이라는작가님다른작품도보고싶어요ㅜㅜ(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부탁드려요이우ㅜㅜ진짜금손..
11년 전
월백
반가워요! :) 적어주신 메일 주소로 크루즈 살인사건 보내드렸어요! :) 의학물 좋아하신다니 다행이어요ㅠㅠ.... 모쪼록 잘부탁드려요!
11년 전
독자86
의학물 정말 좋아하는데ㅠㅠㅠ 너는 다트라고 기억해주세요!! 퀄리티 짱!!ㅠㅠ 지금 새벽에 저의 잠을 다깨우셨답니다!ㅠㅠㅠ 혹시 되면 크루즈 살인사건을 텍으로..ㅍㅍ 부탁드려요!!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으로부탁해요!! ♥
11년 전
월백
다트님 안녕하세요 :) 혹시 축구.. 보려고 일어나셨나요 호.. 혹시요 < 아무튼 메일주소로 보내드렸어요! 재미있게 읽어주세요 :)
11년 전
독자88
아우ㅜㅜ ...들켰다ㅠㅠㅠㅠㅠ
11년 전
월백
저도 추.. 축구 보려고 일어났어요ㅎㅎ
11년 전
독자87
헐의학물ㅜㅠㅜㅜ어우너무좋네요ㅜㅜㅠㅜ작가님진짜금손ㅜㅠㅜ크루즈살인사건들어보기만햇지본적은없엇는데ㅜㅜ(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부탁드립니다ㅜㅜ신알신이요!
11년 전
월백
안녕하세요! :) 적어주신 메일주소로 크루즈 살인사건 보내드렸어요 :) 의학물도 좋아하신다니 다행이어요!ㅎㅎ 앞으로도 지켜봐주세요ㅎㅎ
11년 전
독자90
감사합니다ㅜㅠㅜㅠ재밋게읽을게요! 의학물없어서못읽죠ㅠㅜㅠㅜㅠ...앞으로 열심히 읽겟습니당ㅎㅎㅎ!
11년 전
독자89
애플이에여ㅠㅠㅠㅠ대박ㅠㅠ의학의♥♥♥금손여신님ㅠㅠㅠ신알신하고가여ㅠㅠ크루즈살인사건조으다보내주신다면감사히ㅠㅠㅠ(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11년 전
월백
애플님 맞으시죠?ㅎㅎ 반가워요! :D 적어주신 메일 주소로 크루즈 살인사건 보내드렸어요 재미있게 읽어주세요! :) 그대 자주 뵈어요, 감사해요!ㅠㅠ
11년 전
독자91
헐 크루즈살인사건쓰신그대디ㅠㅠㅠㅠㅠㅠㅠㅠ자 그거보면서 거의 끝에 감동받앗다는거는 그대와저만아는비미루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스릉해요⊙♥♥♥♥♥신알신하고 썽여리라고해즈세요ㅜㅜㅠㅠㅠㅠㅠ
11년 전
월백
썽여리님 안녕하세요! :) 저도 사실 크살에서 마지막 부분과 에필로그가 가장 마음에 들어요. 사실 전 번외편에도 애착이 가긴 하지만, 누구보다 에필로그에 애착이 크답니다 < 아무튼 그대 만나게 되어 반가워요, 그대의 이름 기억하고 있을게요 감사해요 :)
11년 전
독자92
기억하ㅛㅣㄴ다면 완전 감사해요......S2 추리물을 읽어본지 오래됬는데 크루즈살인사건 진짜 재밌게봤스요..의학물도 완전!!!!격하게 재미잇을것같네요ㅜㅠㅠㅠ 뜬금없디만 오늘축구도 제발!!!!!!!!!!!!!!이겨라핳ㅎ
11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1년 전
월백
개인홈 주소와 함께 보내드렸습니다 :) 감사합니다!
11년 전
독자94
뀨형이으로 기억해즈세요! 쿠루즈 살ㄹ인사건 재밋다고 해서 보다가 잣네열......마침 축구보느라 일어나서.....ㅋㅋㅋ 축구보고 봐야겟서여........ 주변에서 엄청 재밋다고 켓는데 작가님이 작가님이라니.....하......신알신하구가요.....우효니 기엽닼....성규는 어디로 갓을까요...핳.....야무쪼록 즈는 2편을 기다리렵니다 ㅋㅋㅋㅋ
11년 전
월백
뀨형이님 안녕하세요! :) 크루즈 살인사건도 알고 계시다니.... 저는 부끄러워요 무한한 영광일 뿐이에요ㅠ.ㅠ 감사해요
11년 전
독자95
우와.....그대 퀄리티 대박이에요ㅠㅠㅠㅠㅠㅠ작가님 시간되신다면 크루즈살인사건 보내주실수잇나요ㅠㅠㅠㅠ부탁드립니다ㅠㅠ[email protected] 입니다ㅠㅠㅠㅠㅠ
11년 전
월백
안녕하세요! :) 적어주신 메일 주소로 크루즈 살인사건 보내드렸습니다 감사해요 :)
11년 전
독자95
으앙녕하세여.......! 올리비아라고 기억해주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크루즈살인사건 지금 읽고 있어요! 닥터스도 기대할게요 완전 기대할게요! 건필ㅠㅠㅠ!
11년 전
월백
올리비아님 안녕하세요! 크루즈 살인사건도 재미있게 읽어주셨다니 감사해요 :) 닥터스도 많은 사랑 부탁드려요 감사합니다!
11년 전
독자96
꺄아 재밌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잘 읽을 게요!!ㅠ,ㅠ 저는 식빵으로 기억해주세여 ^^ 아까 익연에서 월백님한테 크루즈 사건 잘읽었다ㄱ 명수답게 써주셔서 감사하다고 한 익인이에요^^
11년 전
독자97
홈 주소 좀 알려 주시겠어요??ㅠㅠ
11년 전
월백
식빵님 안녕하세요! :) 아이코 그 익인님이 식빵님이셨군요!ㅎㅎ 반가워요 :D 개인 홈주소는 어떻게 알려드려야 하죠?ㅠㅠ 쪽지나 메일로 남길 수 있나요?
11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1년 전
월백
동달이님 안녕하세요 :) 적어주신 메일 주소로 크루즈 살인사건 보내드렸어요 :) ! 닥터스도 크살도 많이 사랑해주세요 감사합니다!
11년 전
독자98
크루즈 감명받았어요.. 어쩜 글을 그렇게 잘 쓰시는지.. 글잡에는 다 금손여신님들만 있나봐요 ㅠㅠ끆끆..의학물 진짜 보고싶었는데 제 한을 풀어주시네요.. 사람을 빨아들이는 강력한 문체가 있어요.. 축구랑 배구보느라 봐야지 봐야지 하면서 너무 늦어졌네요! 다음편이 기대됩니당 얼른 봤으면 좋겠어요..ㅠㅠ아 크루즈 진짜 감동이였어요 ^.^* 이런 퀄리티는 ...가히상상을 초월하네요 전혀 곶아손이 아니세요.. 저의 비루한 손가락을 보니 한숨만.. ㄷㄷ 저 닉은 호르르라고 할게요! 얼른 2편을 기대하면서 ㅠㅠ 빨리 돌아오시길 .... 기다리고 있을게요 꺄꺆 커플은 누군지도 궁금해요 ㅇㅁㅇ또잉또잉 누구끼리 된대도 그대작품이라면... 전 닥치고 앓겠습니다 ㅠㅠ 전 잡식이니까 우걱우걱..
11년 전
월백
호르르님 안녕하세요! :D 아이쿠.... 저는 호르르님의 감상평에 감동을 받았네요ㅠㅠ 이런 감상평 사랑해요ㅠㅠ 닥터스의 커플링인 공커에요!ㅎㅎ 크루즈 살인사건 커플링이랑 같답니다. 어째서인지 저는 항상 수열쫑을 붙여놓는... 그런 이상한 기분이...< 아무튼 그렇습니다. 호르르님의 감상평 잘 읽었습니다 감사해요ㅠㅠ
11년 전
독자99
저 크루즈 살인 사건 메일 부탁해도될까요? ㅜㅜ [email protected] 이에요
와 근데 진짜 몰입도bb암호닉 쿠마로 신청할께요

11년 전
월백
쿠마님 안녕하세요! :) 적어주신 메일 주소로 크루즈 살인 사건 보내드렸습니다 :) 감사합니다! 자주자주 뵈어요 쿠마님 :D
11년 전
독자100
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신알신하그가요ㅠㅠㅠㅠㅠㅠㅠ비젬도좋앜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대박이다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전깨방정이라고 암호닉 신청하고가여 ^.~
11년 전
월백
깨방정님 안녕하세요! :D 비쥄은 개인적인 제 취향으로다가......... <했는데 괜찮으셨나요 :) 앞으로도 자주 뵈어요 깨방정님! 감사해요 :)
11년 전
독자101
작가님 진짜 금손여신이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비회원이지만 [email protected]으로 크루즈 살인사건 메일링 해주실 수 있으세요??

11년 전
월백
안녕하세요! :) 적어주신 메일 주소로 크루즈 살인사건 보내드렸습니다 감사해요 :D
11년 전
독자101
그대ㅠ 신알신하고갈게요ㅠ전암호닉지구로해도되나요?ㅎㅎ크루즈살인사건혹시메일링가능하다면(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으로 부탁드릴게요!ㅎㅎ감사합니다!
11년 전
월백
지구님 안녕하세요! :) 크루즈 살인사건 메일 주소로 보내드렸어요! 감사합니다 재미있게 읽어주세요 :D
11년 전
독자102
아아아ㅏ 또한분의 금손 여신님이 나타났다!!! ㅜㅜㅜㅜ너므 재밌어요 담편도 기다릴게요!!
그나저나 여신님 크루즈 살인사건 저도 보내주시면안될까요??ㅜㅜ ttyng12 부탁드려요 ㅜㅜ

11년 전
월백
안녕하세요! :) 적어주신 주소로 보내드렸습니다! :) 혹시 안오셨다거나 하면 말씀해주세요 감사합니다 :)
11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1년 전
월백
인탑님 안녕하세요! :) 어이쿠 그렇게 칭찬해주시면 저는 부끄러워요ㅠㅠ.... 그대 앞으로도 자주 뵙길 바랄게요 감사해요!
11년 전
독자103
그대 글 잘쓰시네요ㅠㅠㅠㅠ신알신하고 갈게요!!ㅠㅠㅠ암호닉해도 괜찮으면 유라라고할게요!ㅠㅠㅠㅠ크루즈살인사건 텍파 부탁드릴게요!!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감사합니다! 다음 편 기다리고 있을게요ㅠㅠㅠㅠ
11년 전
월백
유라님 안녕하세요 :) 적어주신 메일주소로 크루즈 살인사건 보내드렸어요 감사합니다! 유라님 자주뵈어요 :)
11년 전
독자104
헐헐헐 작가님ㅠㅠㅠ 사랑해요 저랑 사귀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 의학물 원래 그닥 안 좋아하는데, 진짜 이번에 좋아질거 같아요ㅠㅠㅠㅠㅠㅠㅠ 신알신하고 암호닉 외출! 기억해주세여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월백
어머? 외출님? 안녕하세요 :) 이렇게 직접적으로 고...백하시면 부끄러워요... 아이< 아무튼 그대 감사합니다 꼭 기억할게요 외출님! :)
11년 전
독자105
와....퀄리티 대박 브금도 대박 ㅠㅠㅠㅠ 진짜 의학드라마 보는 느낌에요 글이 끝나자마자 댓글남기고 신알신누르게 되는 마성의 글이에에요 진짜 ㅠㅠㅠㅠㅠㅠ 이런 글엔 암호닉이 짱이져! 저 '젤라또'로 할께요 다음글에서도 폭풍댓글을 남기겠어요!!! 그리고 제가 인픽에 입성한지 얼마안되서 작가님 글을 못읽어봤어요(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으로 크루즈 살인사건 보내주심 안될까요 ㅠㅠㅠㅠㅠ
11년 전
월백
젤라또님 안녕하세요! :D 젤라또님의 칭찬 감사해요 저는 그저 부끄럽습니다...ㅠㅠ 적어주신 메일 주소로 크루즈 살인사건 보내드렸어요! 재미있게 읽어주세요 반갑습니다 :)
11년 전
독자106
헐크루즈살인사건읽고장난아니게후폭풍이남았는데이렇게와주시다니ㅠㅠㅠㅠㅠㅠㅡ저는우박으로기억해주세요!!의학물느무느무조으다ㅠㅠㅠ
11년 전
월백
우박님 안녕하세요! :) 아이코 그대 크살을 읽어주셨다니 감사해요ㅠㅠ... 무한한 영광입니다. 앞으로도 잘 부탁드려요! :D
11년 전
독자107
우와....신세계네요....!!맨날 학원물만 읽다가.............저도저도 암호닉 할래요...!수학의 정석..우리 모두의 적이죠 낄낄 크루즈 살인사건은 못읽어봤는데..보내주실수 있으세요........?(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신알신 완료!!다음편도 기대할께요..!!!
11년 전
월백
수학의 정석님 안녕하세요! :) 적어주신 메일 주소로 크루즈 살인사건 보내드렸어요! 감사합니다 :) 재미있게 읽어주셔요ㅎㅎ
11년 전
독자108
헐...작가님 금손이에요.?!!!!!금손이다!!금손이나타났다!!!ㅠㅠㅠ아진짜 젛아영❤❤❤❤❤완전짱!!!빅뱅팬픽중에 응급실이란팬픽 제가완전좋아했었거든요ㅠㅠㅠ작가님글이 의료계글이어서좋아요ㅠㅠ[email protected]저도 메일링 부탁드려요……❤
11년 전
월백
안녕하세요! :) 적어주신 메일주소로 보내드렸어요! 응급실은 저 역시 재미있게 읽었답니다.... 유명하죠ㅠㅠ 어찌되었든 크살도 재미있게 읽어주시고 닥터스도 많이 관심가져주세요 감사합니다 :)
11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1년 전
월백
안녕하세요! :) 적어주신 메일 주소로 크루즈 살인사건 보내드렸습니다 :) 재미있게 읽어주세요!
11년 전
독자108
의학물에다가퀄리티까지ㅠㅠㅠㅠㅠㅠ저암호닉여팬으로할게요!ㅠㅠㅠㅠㅠ크루즈살인사건읽은지얼마안됐는데작가님또뵐수잇어서ㅠㅠㅠㅠㅠ사랑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신알신하고가요!다음편도기다릴게요!
11년 전
월백
여팬님 맞으세요?ㅎㅎ 안녕하세요! :) 크루즈 살인사건 읽으셨다니 감사해요ㅠㅠ 저도 만나뵙게 되어 반가워요ㅠㅠ 사랑합니다 감사해요 :)
11년 전
독자109
어어..엌 ㅠㅠ 유ㅠㅠㅠㅠㅠㅠ 으ㅣ학물ㅠㅠㅠ 엉엉 사랑해요ㅠㅠㅠ 신알신해야겠다ㅠㅠㅠㅠㅠ
11년 전
월백
엌 어어.. ㅠㅠㅠㅠㅠ 감사해요ㅠㅠ :)
11년 전
독자110
어휴허엏융허유헝유ㅓ유어 겨땀이절로나는 픽이네요 스고이하다;;;;; 암호닉신청해도될까요? 크리넥스 기억해주세요!
인핏멤버들한테 어떤과거가있길래ㅠㅠㅠㅠㅠ 당장 다음편이 시급하네요 저 호흡곤란오니까 인공호흡좀해주세요 ㅇ<-<
아 그리고 저 엊그저께 새벽까지 크살보고 잤는데 어휴 이중여비더비가 공범이였을줄이야;
전 완전 헛다리짚으면서 혼자 추리하면서봤ㄴ는데..............갑자기 제가 안쓰럽네여;
그대신알신하고가여!

11년 전
월백
그대 안녕하세요 :) 크리넥스님 반가워요! 크루즈 살인사건까지 읽고 오셨다니... 반가반가워요 :D !! 에이 안쓰럽기는요...ㅠㅠ 그래도 많은 분들이 범인 맞추셨다던데, 저는..... 곶아손일 뿐이에요ㅠㅠ 어쨌든 반가워요! 자주자주 뵈어 크리넥스님 :)
11년 전
독자111
허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email protected] 부탁드려용........헐......아.........비회원은너무도서럽네여ㅠㅠㅠㅠㅠㅠㅅ신알신하고싶다....흐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암호닉만짓고갈게용...ㅠㅠㅠㅠ얌냠냠 이에요!!잊지말아주세뇨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111
으어너러어렁 저 암호닉 콩나무요ㅠ퓨ㅠㅠㅠㅠㅠㅠ 크루즈 살인사건 보내쥬세요!ㅠㅠㅠㅠ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그렇ㄱ ㅔ 읽고싶었는데!
11년 전
월백
크루즈 살인사건 메일 주소로 보내드렸습니다 :) 콩나무님 반가워요!ㅎㅎ 앞으로도 자주 뵙길 바랄게요ㅎㅎ
11년 전
독자113
넴!! 신알신 했어요ㅠㅠㅠㅠ 제가 좋아하는 의학물?이라니ㅠㅠㅠㅠㅠㅠㅠ아아아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표지 되게 신기해요 얘들 의사가운 입은거 같구 막...ㅠㅠㅠㅠ!!
11년 전
독자112
ㅠㅠㅠㅠㅠㅠㅠㅠ신알신 하구가요..글잡에서도 그대 글을 볼 수 있게 되서 너무 좋아요ㅠㅠㅠㅠ어어어엉어엉 저 그대 팬인데..흡..흑..흐윽.......ㅠㅠㅠㅠㅠㅠ
크루즈 살인사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bbbbbbbbbbbb.....근데 재탕 재탕 또 재탕 하고 싶은데...저도 주실 수 있을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11년 전
월백
안녕하세요! :) 적어주신 메일 주소로 보내드렸습니다 감사해요 :D
11년 전
독자114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암호닉 신청이요ㅠㅠㅠ빙..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글잡에도 자주 와주셔요..흐어엉ㅇ어어엉.ㅠㅠㅠ
11년 전
독자115
저두ㅜㅜㅠㅠ크루즈살인사건 좀 주세요ㅠㅠㅜㅜㅠ[email protected] 입니다ㅜㅜ 흑 그리고 개인홈 주소좀 알려주실수있으신가요??ㅜㅠㅜㅠ
11년 전
월백
안녕하세요! :) 적어주신 메일 주소로 크루즈 살인사건 보내드렸습니다. 개인홈 주소도 같이 적어서 보내드렸어요 :) 재미있게 읽어주세요 감사합니다! :D
11년 전
독자115
헐...대박..의학드라마감이다;;; 와...손떨려...의학이라는 자체가 의예과도 공부잘하는 사람들이 가는 과이듯이 머리 좋고나 지식이 풍부하지 않아면 던드리기ㅜ힘든 장르인데...와 그대는... 그대가 인슾이라는거에 자부심이느껴질 정도네요 핫핫이라고 기억해주세요!ㅠ 여신님 앞으로 폭연부탁드립니다ㅠㅠㅠ
11년 전
독자119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여기로 크루즈살인사건보냐쥬시면안될까뇨...??ㅠㅠ
11년 전
월백
안녕하세요! 적어주신 메일 주소로 크루즈 살인사건 보내드렸습니다 :) 핫핫님 만나게 되어 반가워요ㅎㅎ 저는 일반 사람일 뿐입니다...ㅠㅠ 그저 열심히 찾아볼 뿐이죠ㅠㅠ 과한 칭찬에 몸둘 바를 모르겠어요 감사합니다ㅠㅠ 크루즈 살인사건도 재미있게 읽어주세요! :)
11년 전
독자116
[email protected] ㅠㅠㅠㅠㅠ초면에 죄송하지만 사랑합니다ㅜㅜㅜㅜㅜㅜ
11년 전
월백
그대 감사합니다 :) ㅠㅠㅠ
11년 전
독자116
와 진짜 퀄리티도 짱이고ㅠㅠㅠㅠ너무 글을 잘쓰시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잘보거가요ㅠㅠㅠㅠㅠ
11년 전
월백
어이코 감사합니다ㅠㅠ
11년 전
독자116
으헐 의학이라니!!!의학이라닛!!!!!의학물 급나 좋아하는 저에게 이런 꿀같은!! 흐헣 다음편이 나올 때까지 기다리고 있을랍니다!! 헝헝 아!그리공 크루즈 살인사건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영ㅜㅜㅜㅜ 보내주시와요ㅠ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11년 전
월백
메일 보내드렸어요 :) 감사해요!ㅎㅎ
11년 전
독자117
우와...은혜로운 의학물이네요....금손 그대는 달라도 뭐가 다른 것 같아요...어떻게 의학에 손을 대요...와.....그대 공부 엄청 잘하시나 보다.....♡내 사랑 많이 먹고 더 힘내서 공부 열심히 하시고 고퀄 팬픽 부탁드리겠성열♡호줍호줍하네영ㅎㅎㅎㅎ
11년 전
월백
저... 전 공부를 잘한다거나 그렇지 않아요ㅠㅠ 그런 과한 칭찬은 넣어두셔요...ㅠㅠ 관심과 사랑 감사합니다 :)
11년 전
독자118
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ㅇㅏ 이런 으녜로운 글을 읽게되다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지짜 영광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암호닉 찹쌀모찌신청하고가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리고크루즈 살인사거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보내주실수 잇나요 ?[email protected]
11년 전
월백
찹쌀모찌님! 안녕하세요ㅎㅎ 메일 주소로 크루즈 살인사건 보내드렸어요ㅎㅎ 감사합니다 :) 재미있게 읽어주세요!ㅎㅎ
11년 전
독자118
신알신 했어요!첫 글이 벌써 초록글이세요 축하드려요 크크 저는 암호닉 허밍으로 할께요^~^
11년 전
월백
어이코 허밍님 안녕하세요ㅠㅠ... 그러게요 저도 놀랐어요 무한한 영광입니다ㅠㅠ 감사해요 그대 자주뵈어요! :)
11년 전
독자119
오오미! 의학물!!이네요 제가 요즘 의학물에 빠져있어서 ㅎㅎㅎㅎ다음편 기대할게요 ㅎㅎ 그리고 [email protected] 으로 크루즈 살인사건 부탁드릴게요 ㅠㅠㅠ
11년 전
월백
안녕하세요! :) 적어주신 주소로 크살 보내드렸어요ㅎㅎ 감사합니다! :)
11년 전
독자120
ㅠㅠㅠㅠㅠㅠ진짜 제가 제일 좋아하는 의학물...ㅠㅠㅠ전 그저 웁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여신님의 금손에서 탄생한 팬픽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믿고봐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신알신하구가여~ 아참 그리고 암호닉은 열차로 할께여~ㅎㅎ 힛 느무재밋써여;)
11년 전
월백
열차님 안녕하세요! :) 의학물 좋아하신다니 다행이어요ㅠㅠ.... 기대에 부응해서 잘 써야할텐데 말이죠ㅠㅠ 부끄럽네요... 자주 뵈어요 열차님ㅠㅠ
11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1년 전
월백
안녕하세요! :) 메일 주소로 크살 보냈어요ㅎㅎ 아이코 감사합니다.... 재미있게 읽어주세요 :D
11년 전
독자121
헐 크루즈 살인 사건을 쓰셨군요 ㅠㅠ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으로 보내주시길 부탁드려요 ㅠㅠ 금손 그대 짱 ㅠㅠㅠㅠ
11년 전
월백
어머... 부끄럽네요ㅠㅠ.. 주소로 메일 보내드렸어요! 재미있게 읽어주세요 :)
11년 전
독자122
의학물!!!! 작가님사랑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인피니트팬픽으로 의학물 꼭 보고싶었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작가님은 금손입니다ㅠㅠㅠbbbbbb 암호닉 신청해도 될까요ㅠㅠ 동우동우로 할께요!!ㅠㅠ신알신하고갑니다! 아참, 크루즈 살인사건 보내주실수 있으세요....?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입니다ㅠㅠㅠㅠ
11년 전
월백
동우동우님 안녕하세요! 의학물 좋아하신다니 다행이어요....ㅠㅠ 저는 부끄러울 뿐입니다 < 그대 감사해요 자주 뵈어요! 메일 보내드렸습니다 :)
11년 전
독자123
으어!!!!저한테신선한충격이었어요!!!의학물을 많이안봤던터라..앞으로가기대되요!!ㅠㅠㅠㅠㅠㅜㅠ 앞으로두루마리라기억해주실수있나요??ㅠㅠㅠ신알신하고갑니다ㅠㅠ(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여기로보내주시믄감사해요ㅠㅠ
11년 전
월백
두루마리님 안녕하세요! :) 어이코, 메일 보내드렸어요! 기대하신다니... 더 열심히 해야겠네요ㅠㅠ 감사해요! :)
11년 전
독자124
헐...의학물이라니.........작가님! 크루즈 살인사건 보내주실 수 있어요ㅠㅠㅠㅠㅠㅠㅠ???부탁드립니다!!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아!그리고 신알신하고가여!!!!!!!!!!!의학물폭풍기대중
11년 전
독자125
암호닉ㅠㅠㅠㅠㅠㅠ우비..부탁드려요!!
11년 전
월백
우비님 안녕하세요! :) 적은 주소로 보내드렸어요!ㅎㅎ 기대에 부응해서 더 열심히 쓰도록 하겠습니다. 크살도 재미있게 읽어주세요 감사합니다 :)
11년 전
독자126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으어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크루즈살인사건 막 찾아다녓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완전금손이라는소리많이들었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인스티즈에서 뵙게될줄몰랏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신알신하구갈께요!ㅠㅠㅠㅠㅠㅠㅠ암호닉 인피니트동우 그냥 제 닉넴으로 하구가요!ㅠㅠㅠㅠ
11년 전
월백
어머...... 인피니트동우님 안녕하세요! :) 헠, 정말 동우에게 말하는 것 같고 괜히 두근거리고 그렇....네요ㅋㅋㅋㅋ 아무튼 반가워요! 메일 주소로 보내드렸으니 재미있게 읽어주세요 :) 감사합니다!
11년 전
독자127
우와 ㅠㅠ 의학물이라니!!!!!!!!!!!!!!!!111 작가님 사랑해요 신알신 하고가요 혹시 된다면 암호닉 해도 되나요? 콩이라고 기억해 주세요!!!!! 와 진짜 제가 의학물 좋아하는건 어떠케 알으셧는데 완전 금손금손 사랑해요!!!!! 혹시 크루즈 살인사건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으로 보내주실수있나요??ㅠㅠㅠ
11년 전
월백
콩이님 안녕하세요! 콩 인가요 콩이 인가요...?ㅋㅋㅋ 어찌되었든 기억하겠습니다!ㅎㅎ 적어주신 주소로 보내드렸으니 잘 왔나 확인해주세요ㅎㅎ 그대의 과한 칭찬 감사합니다ㅠㅠ!
11년 전
독자153
"콩이"요! 맘대로 부르셔도 상관없어용 !! ㅎㅎ
11년 전
독자128
헐 작가님.. 의학물..bb.. 하 여신님 지금 일화읽고 2화도 바로 정주행하려해요ㅜㅜ 일단 신알신!!!! 뽷!! 해놓고갈게요 아 그리고 크루즈살인사건보내주실수 있으시면(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으로 보내주세요!!
11년 전
월백
안녕하세요! :) 정주행이라니! 2화까지 밖에 안나왔는데... 부끄러워요ㅠㅠ 메일로 크살 보내드렸으니 잘 도착했는지 확인해주셔요ㅎㅎ 감사합니다!
11년 전
독자129
월백니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크루즈살인사건진짜잘봐써여ㅠㅠㅠㅠㅠㅠㅠ 신알신은당근이구 암호닉사자동생이요! 느므느므사랑해여!
11년 전
월백
사자동생님 안녕하세요! :) 크루즈 살인사건 잘 보셨다니.... 다행이고 감동이고 그렇네요ㅠㅠ 감사합니다! 그대 이름 기억하고 있을게요!ㅎㅎ
11년 전
독자130
하...의학물이라니 사랑해요
11년 전
월백
어이코, 감사합니다ㅠㅠ...
11년 전
독자131
헐??크루즈 살인사건 그/...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암호닉 신청해도 되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으허엏ㅇ덩헝허어어헝하엏ㅇ어 ㅠㅠㅠㅠㅠㅠㅠㅠ호구머니나 할게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엏ㅇ어어어엉ㅇ어어엉어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월백
호구머니나! 아이코, 반가워요 호구머니나님ㅎㅎ 크루즈 살인사건 읽으신건가요!? 이런 무한한 영광.... 감사드립니다ㅠㅠ... 앞으로도 자주 뵈어요!ㅎㅎ
11년 전
독자132
헐??????//저어제 크루즈살인사건봤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대.....초면이지만 사랑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신알신할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암호닉되나여??ㅠㅠㅠ된다면 당근!!으로할게요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월백
당근님 안녕하세요!ㅎㅎ 크살 보셨다니.... 감사해요ㅠㅠ 제 글을 읽어주신다는 것만으로도 감사합니다. 저 역시 사랑해요!ㅠㅠ
11년 전
독자133
전 복숭아로 기억해 주세여ㅠㅠㅠㅠㅠ 저도 텍파좀 보내주실 수 있을까요?T.^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간호학과라 그런지 익숙한 용어들이 눈에 띄네요ㅋㅋㅋㅋㅋㅋ
11년 전
월백
복숭아님 안녕하세요! :) 텍스트본 보내드렸어요!ㅎㅎ 어이쿠 간호학과시라니!!!! 그대 반가워요ㅠㅠ 저에게 구원의 손길을 주세요.... 의학 관련인의 도움이 필요한 것이 많답니다ㅠㅠ 반가워요!!ㅠㅠ 앞으로 자주자주 뵈어요ㅠㅠ
11년 전
독자136
저도 공부하는 입장이라 특별히도움이될순 없겠지만 그래도 제가아는한 도와드릴게용^_ㅠ 용어들때문에 힘드시겠어요^_ㅠㅠ
11년 전
월백
용어는 괜찮은데 병원 상황 묘사와 구조 묘사가 힘들어요ㅎㅎ 나중에 저에게 연락할 수 있을만한 연락 방법을 남겨주세요! 작은 도움이 저에겐 큰 도움이랍니다 :)
11년 전
독자134
와...진짜정말 어떡해요ㅠㅜ너무좋잖아요ㅠ 의학지식이 부족하시다니ㅜㅠ 저 암호닉 리디로 할게요 의사된 멤버들 진짜 멋있어요ㅠㅠ 익연에서 봤는데 이제야 찾아봅니다ㅠㅠ 크루즈 살인사건 공금이군요 혹시 보내주실수 있으시면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여기로 좀 부탁드립니다ㅠㅠ
11년 전
월백
리디님 안녕하세요! :) 어이코, 리디님 크루즈 살인사건은 공금이 아니에요 :) 얼마든지 공유, 배포 가능하답니다. 무단 도용, 수정만 불가할 뿐이에요ㅎㅎ 보내드렸으니 재미있게 읽어주세요! 감사합니다 :)
11년 전
독자135
아 ㅠㅠ 의학물 진짜 좋아하는데 의학물이라니 !! ㅋㅋㅋ 우연히 왔는데 앞으로 자주 올것 같은 느낌이 들어요 ㅠㅠ 그리고 저 스릴러도 좋아하는데 크루즈 살인 사건 혹시 [email protected] 으로 보내 주실수 있으신가요? 보내주시면 감사하게 갠소 하겠습니다 ~~
11년 전
월백
안녕하세요! :) 적어주신 메일주소로 크루즈 살인사건과 단편까지 함께 보내드렸어요! 재미있게 읽어주세요 반가워요 그대 :)
11년 전
독자137
안녕하세요 작가님ㅠㅜ 와 정말...
대박 진짜 금손....대박...
의학물이라니...의학물이라니!!!
진짜 은혜롭고 보배롭고 막좋네요...
비루한 비회원이지만ㅠㅜ
[email protected]
크루즈살인사건 좀 부탁드려도되나용

11년 전
월백
안녕하세요! :) 그럼요 얼마든지요ㅎㅎ 메일 보내드렸습니다 감사해요!
11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1년 전
월백
쩰리님 안녕하세요! :) 만나게 되어 반가워요!!ㅎㅎ 의학물 좋아하신다니 다행이어요ㅠㅠ.... 적어주신 메일 주소로 크살 보내드렸으니 재미있게 읽어주세요 :) 감사합니다! 자주 뵈어요 쩰리님ㅎㅎ
11년 전
독자139
안녕하세요 작가님ㅠㅠ 제가 사랑하는 의학물이라니 기대할게요!저 암호닉 신청해도 될까요?규생으로 기억해주세요ㅠㅠ 그리고 크루즈살인사건 메일링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으로 부탁 드려되 될까요?
11년 전
월백
규생님 안녕하세요 :) 메일 주소로 보내드렸습니다! :) 그대 감사해요 기억하고 있을게요ㅎㅎ 규생님 자주자주 뵈어요 :D
11년 전
독자140
에구머니나....크루즈살인사건이여...?ㅠㅠㅠㅠㅠ읽구싶은데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부탁드려여ㅠㅠㅠㅠㅠㅠ헝의학물이라니...징짜 기대할게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헝 ㅠㅠㅠㅠ힘내세여!!!!!!!!!!ㅠㅠㅠㅠㅠㅠㅠ이렇게 용어막나오면서 이러니까 징짜 드라마보는거같에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막 골든타임생각나고 싸인생각나고 하얀거탑생각나고ㅠㅠㅠㅠㅠ엉엉
11년 전
월백
골든타임.... 저도 재미있게 보고 있어요ㅎㅎ 메일 주소로 크루즈 살인사건 보내드렸어요! :) 재미있게 읽어주세요ㅎㅎ
11년 전
독자141
ㄹㅇㄴ헐올ㄷ저혼ㅇ러ㅜㅈ마더 ㅜ비 금손여신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너무 좋은글!!!! 진짜잘쓰시는둡ㅠㅠㅠㅠㅠㅠㅠㅠ
크루즈살인사건도재미있겠죠??? 저도 메일링부탁드릴께요 [email protected]으로 부탁해요!

11년 전
월백
그대 안녕하세요! :) 메일주소로 크살 보냈어요! 재미있게 읽어주셔요ㅎㅎ 칭찬 감사하여요ㅠㅠ
11년 전
독자141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헐헐ㅜ.ㅜㅜㅜ더 많이 울수잇능데 모바일ㅜㅜㅜㅜㅜㅜㅜㅜ의학물ㅜㅜㅜ왕조아ㅜ봉달희생각나네요ㅜㅜㅜ 암호닉 의학물앓이로해두되나요ㅋㅋㅋㅋ 기대할게요~~크루즈살잉사건좀 보내주세요ㅜ흑
11년 전
월백
의학물앓이님 안녕하세요! :) 어이쿠... 지금도 충분히 많이 울고 계셔요.....ㅠㅠㅋㅋㅋ 메일로 크살 보내드렸으니 확인해주세요 :) 앞으로도 자주 뵈어요! 감사합니다 :)
11년 전
독자142
아.. 진짜좋다ㅠㅠ 저 신알신하고갈게요 크루즈살인사건 멜링 부탁드릴게요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이요 감사해요ㅠㅠ
11년 전
월백
안녕하세요! :) 적어주신 메일 주소로 크루즈 살인사건 보냈어요, 감사합니다 :) 신알신도 환영이에요...ㅎㅎ 자주뵈어요 감사합니다!
11년 전
독자143
와작가님....이건명작이에요......와진짜.....와.....대......박.......와진짜로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 암호닉신청해요 양갱이라불러주세요 그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와대박진짜 대박 작가님 손 금으로 도배되있으세요? 와 대박진짜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 크루즈살인사건도 읽고싶어요 그대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으로 보내주실수있나요 그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와이건 진짜대박 신알신까지 꼭꼭해갈께요 와 진짜 대박 작가님 사랑해요 저랑 4귀실래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너무 좋다진짜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월백
양갱님 안녕하세요! 과한 칭찬에 몸둘 바를 모르겠어요...ㅠㅠㅠ 인티 분들은 어찌나 다 착하신지ㅠㅠ 감사드려요! 양갱님 저랑 4랑하실래요?ㅎㅎ
11년 전
독자144
작가님 대박 잘쓰시는가 같아요 짱이에욧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으로 보내주셔요 ㅠㅠ
11년 전
월백
메일 주소로 보내드렸어요! :) 감사합니다ㅎㅎ 재미있게 읽어주셔요ㅎㅎ :)
11년 전
독자145
작가님 늦었는데 가능할까요ㅠㅠㅠㅠㅠㅠㅠ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부탁 드립니다퓨ㅠㅠㅠ 의학물 겁나 진지하게 집중하면서 본드슈ㅠㅠㅠㅠㅠㅠ 암호닉 저는 뿌리 할게요 보내주심 정말감사합니다ㅠㅠㅠ
11년 전
월백
뿌리님 안녕하세요! :) 적어주신 메일 주소로 보내드렸사옵니다 :)ㅎㅎ 반가워요! 언제든지 원하면 보내드려요 감사합니다 자주자주 뵈어요! :D
11년 전
독자146
작가님완전..ㅠㅠㅠㅠㅠ의학물ㅠㅠㅠㅠㅠ내사랑의학물ㅠㅠㅠ신알신하고갑니다ㅠㅠㅠㅠㅠㅠㅠ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크루즈살인사건가능할까요?ㅠㅠㅠ부탁드릴께요ㅠㅠ감사합니닿..
11년 전
월백
안녕하세요! :) 의학물 좋아하신다니 다행이어요ㅠㅠ 신알신도 환영입니다! 메일 보내드렸으니 확인해주시고 재미있게 읽어주세요, 감사합니다 :)
11년 전
독자147
작가님 완젼 재밌네요ㅠㅠ신알신 하고가요~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크루즈 살인사건 부탁드려요ㅠㅠㅠ
11년 전
월백
안녕하세요! :) 메일 보내드렸습니다, 칭찬 감사히 받을게요ㅠㅠ 감사합니다 :)
11년 전
독자148
크루즈살인사부탁드려요ㅠㅠㅠㅠ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늦었는데 괜찬을까요.. 부탁드려요 ㅠㅠ 신알신 하고 가요!
11년 전
월백
안녕하세요! :) 메일로 보내드렸어요! 언제든지 보내드리니 걱정하지 마세요 감사합니다 :) 재미있게 읽어주셔요!
11년 전
독자149
으어ㅠㅠㅠㅠㅠㅠㅠㅠ의학물이라니ㅠㅠㅠㅠㅠㅠ신알신하고가요ㅠㅠㅠ 암호닉 초코칩되나요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크루즈도 부탁드릴께요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감사합니닿ㅎㅎㅠㅠㅠ
11년 전
월백
초코칩님 안녕하세요! :D 반가워요! 메일로 크살 보내드렸으니 확인해보셔요ㅎㅎ 안왔으면 바로 댓글 남겨주세요ㅎㅎ 초코칩님 앞으로 자주자주 뵈어요 :)
11년 전
독자150
안녕하세요ㅠㅠㅠㅠ의학물....하.........크루즈부탁드립니다!사랑해요S2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11년 전
월백
안녕하세요 :) 메일 보내드렸어요! 재밌게 읽어주셔요 감사합니다! :D
11년 전
독자151
의학물이라니ㅠㅠ좋은 픽 감사합니다ㅠㅠ
저도 크루즈좀...ㅠㅠ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으로 부탁드릴게요ㅠㅠ
신알신 하고 갈게요!!

11년 전
월백
어머... 저야말로 영광입니다ㅠㅠ 메일 보냈으니 확인해주세요, 감사해요ㅠㅠ
11년 전
독자152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신알신하고가요ㅠㅠㅠㅠㅠ의학물이라니 사랑해요
크루즈부탁드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월백
메일 주소로 보내드렸어요! :D 좋아하시니 다행이네요ㅠㅠ 감사합니다! 재미있게 읽어주세요 :)
11년 전
독자154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으로 크루즈살인사건좀 부탁드려요ㅠㅠㅠ의학물ㅠㅠㅠ제가정말 좋아하는 소재인데ㅠㅠㅎ신알신하고 가요!!한편만 봐도 정말 재밌네요ㅠㅠ작가님 스릉흡느드ㅠㅠ
11년 전
월백
보내드렸습니다! :) 감사해요 그렇게 칭찬해주시니.... 감사해요ㅠㅠ 자주 뵈어요 :)
11년 전
독자155
아... 정말 사랑하는 의학물이에요ㅠㅠㅠㅠ그대 손은 진정한 금손입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 크루즈 살인사건 정말 잘 읽었어요ㅠㅠㅠㅠ지금도 메일링 되면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으로 부탁드령!! 암호닉은 샬라라로 신청하겠습돠! 신알신합니다!! 작가님 화이팅!!
11년 전
월백
많은 분들이 의학물을 사랑해주시니 감사해요ㅠㅠ 메일로 보내드렸으니 확인해주세요, 감사합니다 :)
11년 전
독자158
메일 확인을 했는데 첨부파일 없이 블로그가 왓던데.. 확인 좀 해주세요..감사합니다^*^
11년 전
월백
다시 보냈습니다 :) 다시 확인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
11년 전
독자156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으로 크루즈 부탁드려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으유ㅠㅠㅠ 의학물이라니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신ㄴ알신하구가여! 암호닉은 춘향이로 할께요!!
11년 전
월백
츤향이님 안녕하세요! 크루즈 살인사건 메일 주소로 보냈습니다 :) 재미있게 읽어주셔요!ㅎㅎ
11년 전
독자157
[email protected], 비회원이지만 꼭 받고 싶어서 댓글 남기고 가요ㅠ 부탁드려요!!
11년 전
월백
보내드렸습니다 감사합니다 :)
11년 전
독자159
흑ㅠㅠㅠㅠ검색하다가이제서야 보게되네요^^*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로부탁드립니다ㅠㅠㅠㅠ 의학물이라니정마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신알신하고갈게요!! 암호닉신청해도될까요감히제가ㅠㅠㅠ?? "샤방샤방" 이에요 꼭기억해주세요!!!!!!
11년 전
독자160
크루즈살인사ㅓ=건보내주세요ㅠㅠㅠㅠㅠㅠ
11년 전
월백
어이코 제가 조금 늦었나보아요ㅠㅠ 샤방샤방님 반가워요 메일 보내드렸으니 확인해보셔요 죄송하고 감사합니다ㅠㅠ
11년 전
독자161
아ㅠㅠㅠㅠ친구추천으로 읽었는데 너무재밌네요ㅠㅠ크루즈살인사건도 너무 재밌었고요!그대손은 정말 금손인가봐요 ㅠㅠ 부럽네요ㅠㅠ
11년 전
월백
어이쿠... 아니에요ㅠㅠ 그저 감사할 뿐입니다 감사해요!
11년 전
독자162
암호닉 신청 엑소입니다..의학물 좋습니다 언니 저 크루즈 살인사건 받아보고싶슴다ㅜ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아 언니 사랑함다!!!!!!!!
11년 전
월백
엑소님 반가워요 :) 어이코 언니...라뇨? 하하... 메일 보내드렸어요 :) 어이코 감사드려요 저도 사랑합니다ㅠㅠ
11년 전
독자163
의학물ㅠㅠㅠㅠ내가 기다리던ㅠㅠㅠㅠㅠ앞으로 꼬박꼬박 챙겨볼게요! 작가님 스릉해요~.~
11년 전
월백
어머ㅠㅠ 그대 사랑해요 저도ㅠㅠ 감사합니다 :)
11년 전
독자163
[email protected] 보내주시면 감사해요~
11년 전
월백
보내드렸습니다! :) 재미있게 읽어주셔요!
11년 전
독자164
헐ㅠㅠㅜㅜㅜㅜㅜ저 크루즈 살인사건 읽고 작가님 글을 여기서 또 보니까 너무 감동적이예요ㅜㅜㅜㅜㅜㅜㅠ저도 암호닉 신청될까요 둥이라고 기억해주세요ㅠㅜ
11년 전
월백
둥이님 안녕하세요! :) 감동이라뇨.... 제가 더 감동이어요ㅠㅠ 재밌게 읽어주셨다니 다행이어요ㅠㅠ 감사합니다 그대 기억할게요!
11년 전
독자165
으앙 ㅠㅠ다음편 궁금해집니닷! ㅠㅠㅠ 암호닉 신청 지금 되나요?ㅠㅠ ,, 암호닉 본 신청할께요 ㅠ
11년 전
월백
본님 안녕하세요! 얼마든지요ㅎㅎ 앞으로도 자주자주 뵙길 바래요 감사합니다 :)
11년 전
독자166
조금 늦었지만 크루즈살인사건 받을수있을까요....?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입니다!
11년 전
월백
메일 보내드렸습니다! :) 재밌게 읽어주셔요! :D
11년 전
독자167
저도 지...지금신청해도 되나요ㅠㅠ? [email protected] 입니다ㅠㅠ
11년 전
독자168
크루즈 살인사건이 재밌다고해서 보고싶었는데 닥터스가 먼자 눈에 띄네요ㅜㅠ 제가 원체 의학소설 의학드라마깉은거 좋아해서 팬픽 읽을때미다 의학분야가 드물어서 되게 아쉬워했는데 월백님이ㅜㅜㅜㅜㅜㅜㅜ게다가 저는 조팝언니를 좋아하는 독자이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 역시 금손님들께서는 그 브류가 있으신가봐요...멋져요ㅜㅠㅠㅠㅠㅠ너무 잘읽고 갑니다ㅠㅜㅜㅜㅜㅜㅜㅜ 앞으로 매번 찾아 읽게될듯...아 크루즈 인사건 꼭읽고 싶은데 보내즈실스 있나요 월백작간ㅁ.....월백언니...........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암호닉 남길게요 저는 궁녀에용(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11년 전
독자169
혹시 의대다니세여?ㄷㄷ
11년 전
독자170
아ㅜㅜ지금신청하면안되겠죠..?
11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김남길[김남길] 아저씨 나야나05.20 15:49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05.15 08:52
      
인피니트 [현성/단편] Paradise 썸씽 08.07 20:38
인피니트 [인피니트/멤버전원X나] seulement 014 투잡성경 08.07 19:48
인피니트 [서인국x호야] 계절이 바뀌면 0616 디케이엔(DKN) 08.07 18:26
인피니트 [수열] 러브 에볼루션(Love Evolution) 00516 수열앓이 08.07 17:47
인피니트 [인피니트/다각] Irreversible Days_예고편6 데이 08.07 15:54
인피니트 [인피니트/다각] 닥터스(The Doctors) Op. 1365 월백 08.07 15:38
인피니트 [인피니트/다각] 생리하는 김성규 2986 조팝나무 08.07 13:24
인피니트 [인피니트/성우] 김팀장님 시리즈14 bisous 08.07 09:10
인피니트 [인피니트/야동] 왕따 혹은 직장상사 4030 왓써ㅃ 08.07 04:09
인피니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0 bisous 08.07 01:34
인피니트 [인피니트/우현X성규/현성] Loving My Baby - Episodes 0331 애교 08.06 23:44
인피니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71 잇몸왕자 08.06 22:11
인피니트 [인피니트/현성엘/] Feel so bad (프롤로그)1 밍슈밍슈팥밍.. 08.06 21:54
인피니트 [인피니트/본격농촌물] 무한리 전원일기 (3) - 에이레드 매치5 계란말이 08.06 21:12
인피니트 [인피니트/다각/야동] 소년 열애사 0417 전라도사투리 08.06 21:01
인피니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2 노랭냄비맛 08.06 18:09
인피니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4 계란말이 08.06 16:42
인피니트 [인피니트/현성] 열일곱의 봄 0629 여우 08.06 16:34
인피니트 [인피니트/다각] 그대는 포르노 스타 068 말똥말똥 08.06 16:04
인피니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7 계란말이 08.06 15:56
인피니트 [인피니트] 무한국 왕실 이야기 (2) Feat. 깨알플레이어의 재 해석6 계란말이 08.06 12:53
인피니트 [인피니트] 무한국 왕실 이야기19 계란말이 08.06 12:22
인피니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5 계란말이 08.06 11:33
인피니트 [인피니트/동우성종/동쫑] 한 여름 날9 5월의 장미 08.06 06:00
인피니트 [인피니트/본격농촌물] 무한리 전원일기 (0) - 간보기3 계란말이 08.06 02:06
인피니트 [인피니트/다각] 붉은사막 092 그라탕 08.06 01:42
인피니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2 bisous 08.06 00: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