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김남길 몬스타엑스 강동원 이준혁 성찬 엑소
허브솔트 전체글ll조회 2901l 3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방탄소년단/전정국] 양아치 전정국 05 | 인스티즈 

 

양아치 전정국 05 

 

 

 

* * * 

 

무슨 깡으로 정호석에게 그간 마음에 담아두었던 말을 봇물 터지듯이 내뱉었는지는 기억이 나지 않는다. 정신을 차렸을 땐 정호석에게 비난 아닌 비난을 실컷 퍼부은 뒤였고, 정호석은 그런 나를 향해 팔을 들어올렸었다. 손찌검을 당하겠구나, 하는 생각에 눈을 질끈 감았다. 내가 눈을 감고 시야가 어두워진 동시에 귓가엔 어느새 익숙해진 목소리가 들렸다. 굳이 눈을 뜨지 않고도 그 목소리의 주인이 누구인지 쉽게 알아챌 수 있었다. 

감았던 눈을 떴을 땐, 전정국이 정호석의 팔을 붙들고 무얼 하는거냐며 묻고 있었다. 그 때 전정국의 눈빛은 살기가 돌았다고 표현하면 될 정도로 차가웠다. 아마 정호석도 그의 눈빛에 적지 않게 놀랐을 것이 분명하다. 전정국의 둘도 없는 친구인 정호석은 전정국의 그런 눈빛을 처음 받아 봤을테니까. 

 

"지금 뭐 하는 거냐고" 

 

전정국의 말투는 그의 눈빛마냥 차가웠다. 

 

"아, 정국아 쟤가 뭐라고 했는지 알아? 이쁘다 이쁘다 해줬더니 기어올ㄹ.." 

 

"그래서 때리려고?" 

 

"..어?" 

 

"쟤 때리려고 했냐고" 

 

"...아니" 

 

나를 때리려는 의도로 팔을 들어올린게 분명하다고 생각했다. 내가 아는 한 정호석을 비롯한 무리의 아이들은 누군가가 자신의 기분을 나쁘게 한다면 곧바로 해코지를 할게 뻔한 아이들이었다. 그런 정호석이 나를 때리려는 의도로 팔을 들어올린게 아니였다니, 나로선 놀라지 않을 수 없었다. 

 

"니가 잘못한거 맞잖아" 

"유치한 짓 그만해" 

"...사과 해" 

 

전정국은 일방적으로 할말을 끝내곤 다시 교실 밖으로 나갔다. 내 시선은 교실 밖으로 나가는 전정국을 따라가고 있었고, 전정국이 뒷문을 닫고 아예 시야에서 사라졌을 때 쯤 정호석이 나를 불러세웠다. 

 

"야 김탄소" 

 

"..." 

 

"때리려던건.. 아니야" 

 

"..응" 

 

"여자 안 때려" 

"그냥.. 내가 원래 좀 다혈질이야" 

"그러니까.." 

"아 진짜," 

 

"...?" 

 

"존나 미안하다고" 

 

"아.." 

 

"그리고 일부러 그런거 아니야. 그냥 너 시끄러울까봐.." 

 

정호석은 방금 전 내가 정호석에게 화를 내게 만든 상황을 보고 말하는 듯 했다. 정호석의 행동이 마음에 들지 않았던건 사실이었다. 어쩌다보니 예민해진 기분 탓에 나도 내 감정을 주체하지 못해서 결국 큰 소리를 내게 된 거지만, 내가 시끄러워 할까봐 그랬다는 변명이 조금은 귀여웠다. 

 

"아냐 나도 미안해" 

 

정호석이 잘못한게 아예 없다는 것은 아니지만, 그래도 조금은 미안했다. 반 아이들이 모두 지켜보는 가운데서 나에게 그런 모진 말을 들었을 정호석을 생각하니 참 무안했을 거라는 생각이 들었다. 

내가 사과를 하자마자, 정호석은 나를 빤히 한 번 쳐다보더니, 전정국이 나간 뒷문으로 그 또한 나가버렸다. 

 

 

전정국과 정호석은 의외로 교실에 빨리 돌아왔다. 1교시 수업을 알리는 종이 울리자마자 교실로 돌아왔고 정호석은 자리에 앉자마자 책상 위로 엎어졌다. 전정국은 여느 때 처럼 삐딱하게 앉아 휴대폰을 꺼내들었고, 한참을 휴대폰에 집중했다. 대체 저 안에는 뭐가 들었길래, 아님 누구랑 연락을 하길래 시도 때도 없이 휴대폰을 붙들고 있는지 괜시리 궁금해졌다. 여간 궁금한게 아니였는지, 휴대폰을 들고 있는 전정국의 양 손을 뚫어지게 바라보았다. 휴대폰을 들고 있는 손이 매우 커보였다. 투박하지만 남자치곤 길쭉하고 얇은 손가락과, 힘줄이 살아있는 손등을 보고 있노라니 나는 어느새 넋을 놓고 전정국의 손을 감상하고 있었다. 

 

"할 말 있냐" 

 

전정국이 내게 말을 걸지 않았으면 알아채지 못했을 것이다. 

 

"...아니" 

 

민망했다. 무의식중에 자신의 손을 바라보고 있는 나를 본 전정국은 무슨 생각을 했을까, 전정국 또한 민망했을까? 아니면 부담스러웠을까? 그것도 아니면 내가 자신의 휴대폰을 엿보는게 기분 나빴을까? 나는 전정국의 손을 바라보았을 뿐이지, 절대 전정국이 휴대폰으로 하고 있는 것을 엿보지는 않았는데 말이다. 거기까지 생각이 미치니 전정국은 내게 아무런 말도 하지 않았음에도 괜히 억울했다. 

 

"아까는 미안" 

 

전정국도 내게 사과를 했다. 아마 친구인 정호석이 내게 팔을 들어올렸던게 많이 신경쓰였나보다. 사실 전정국이 내게 미안할 것은 없었다. 또 나는 정호석에게 사과를 받았기 때문에 더욱 사과를 할 필요는 없었다. 하지만 사과를 하는 전정국의 모습은 지금 껏 내가 봐온 전정국의 모습과는 확연히 달랐다. 다정했고, 또 부드러웠다. 

 

"괜찮아" 

 

"여자는 안 때려. 걔가 철이 덜 들어서 그래. 니가 이해해라" 

 

정호석이 했던 말을 똑같이 했다. 여자는 안 때린다며 안심을 시켰고, 일전에 정호석이 전정국은 아직 사춘기라고 했던 것 처럼 전정국은 정호석이 아직 철이 덜 들었다고 했다. 서로를 어린애 보듯 하는 행동이 괜히 귀여워서 슬쩍 웃음이 났다. 내 눈엔 둘 다 똑같이 유치했지만 둘이 정말 둘도 없는 친구라는 생각이 들었다. 

 

"응. 나 괜찮아 아까 정호석이 나한테 사과 했고, 나도 사과 했어" 

 

"잘했어" 

 

전정국은 내 눈을 바라보며 잘했다고 말했고 동시에 웃었다. 전정국이 웃는 모습은 처음 보았다. 아니 정확히 말하자면 내게 웃어준 것이 처음이였다. 전정국이 웃는 모습은 정말 예뻤다. 왜 잘 웃지 않는지 궁금할 정도로 순수하고 예뻤다. 웃는 모습이 정말 예쁜데 왜 자주 웃지 않냐고 물어보고 싶었다. 

전정국의 웃음을 보곤, 괜히 부끄러워 애써 시선을 칠판으로 옮겼다. 언제 들어오신건지 선생님께서는 이미 수업에 열중하고 계셨다. 나는 곧바로 펜을 손에 쥐고 칠판에 적혀있는 내용을 필기하기 시작했다. 

 

옆에서 따가운 시선이 느껴졌다. 처음에는 몰랐는데, 공책에 필기를 하며 교과서로 시선을 옮길 때 마다 내 쪽을 향해 있는 전정국이 살짝살짝 보였다. 나를 바라보고 있는건지, 아니면 선생님이 분필을 던져 이제 막 잠에서 깬 정호석과 눈빛을 주고 받는건지 내 옆통수가 뚫릴 정도로 느껴지는 시선에 고개를 돌리지도 못하고 그저 수업에만 열중했다. 

 

"김탄소" 

 

나를 바라보고 있었던 것인지 전정국은 내 이름을 불렀다. 

 

"어, 어?" 

 

당황한나머지 바보같은 소리를 내며 대답했다. 그게 또 부끄러워 전정국을 제대로 바라보지 못했다. 

 

"얼굴에 볼펜 묻었어" 

 

"응?" 

 

"여기," 

 

전정국이 내 왼쪽 볼께에 손가락을 갖다 대었다. 

 

"묻었다고." 

 

내 볼에 놓인 손가락을 위에서 아래로 쓸어내려 언제 묻은 것인지 모를 볼펜 자국을 지워냈다. 

 

 

전정국이 내 볼에 손을 갖다 댄 뒤로 볼이 화끈거려 수업에 집중할 수 없었다. 그 날은 물론, 그 날 이후에도 나는 전정국을 계속 의식하고 있었다. 나도 내가 왜 그러는지 모르겠다. 요 몇일간 그동안 보지 못했던 전정국의 새로운 모습을 봐서 그런건지, 다정하면서도 자상한 전정국의 행동에 적응이 되지 않는건지 전정국을 똑바로 쳐다보기 힘들었다. 더군다나 예전과는 다르게 내게 자주 말을 걸어오는 전정국에 나는 대답을 하느라 애를 먹어야했다. 이를테면, 

 

"야" 

 

"응?" 

 

"너는 어렸을 때 집에만 있었냐?" 

 

"그게 무슨 소리야" 

 

"피부 진짜 하얗다" 

 

라던가, 

 

"김탄소" 

 

"왜" 

 

"너는 파마나 염색 하지마" 

 

"응?" 

 

"너는 검은 머리가 잘 어울려. 긴 생머리" 

 

등등의 낯간지러운 말들. 사실 전정국의 이런 행동은 봐도 봐도, 들어도 들어도 도통 적응이 되질 않는다. 예전엔 쳐다보기만 해도 뭘 보냐며 내게 시비를 걸던 전정국 이였지만, 요즘 들어 부쩍 내게 말을 거는 횟수가 늘었고 가끔은 장난을 걸기도 하였다. 그렇게 틈만 나면 투닥거리며 전정국과 거의 한 달을 보냈다. 날이 갈 수록 정국은 점점 장난스러운 또래 남학생들 처럼 변해가고 있었다. 예전의 전정국은 그냥 바라보기만 해도 한심한 양아치였지만 요즘 그의 모습은 예전의 모습과는 180도 달라져 있었다. 

그렇게 전정국이 변해가는 만큼 시간은 빠르게 흘러 어느새 중간고사가 사흘 앞으로 다가왔다. 시험기간에 유난히 예민한 성격인 나는, 가끔 전정국의 장난에 짜증이 나 그에게 셀 수 없이 많은 짜증과 투정을 부리기도 했다. 물론 전정국은 싫은 내색 한 번 하지 않고 그런 나를 받아주었다. 

 

"탄소야~" 

 

"응?" 

 

"나 이거 모르겠어, 좀 알려줘.." 

 

사소한 일로 잠깐 싸움 아닌 싸움을 했던 정호석과도 어느새 어색함을 풀고 나름 친해졌다. 뭐, 전정국보다 조금 더 친한 것 같기도 하다. 또, 몰랐던 사실인데 정호석은 의외로 공부에 대한 열정이 투철했다. 썩 잘하는 편은 아니였지만, 그렇다고 못하는 편도 아니였다. 특히 수학을 잘 했는데, 때때로 수학에 가장 취약한 나에게 문제를 알려주기도 했다. 아마 같이 공부를 하며 정호석과 친해졌던 것 같다. 

더 놀라운 것은, 요즘 전정국도 공부를 하기 시작했다. 정호석이 공부하는 모습에 자극을 받은 것인지, 공부에는 눈꼽만큼도 관심이 없어보였던 전정국이 수업시간에 휴대폰 대신 교과서를 꺼내들었고, 틈만 나면 담배를 피러 가던 전정국이 담배 대신 펜을 손에 들었다. 변해가는 정호석과 전정국이 신기하기도 했지만, 그만큼 피곤해졌다. 

 

"탄소야, 오늘도 독서실 갈거야?" 

 

"아마?" 

 

"그럼 나도 같이 가!" 

 

"어, 그럼 나도 갈래" 

 

정호석과 전정국이 나를 따라 독서실에 다니기 시작하면서, 둘의 공부를 자연스레 봐주기 시작했기 때문이다. 시험기간인 탓에 학원은 모조리 주말로 옮겨버렸고, 주중에는 야자실에서 야자를 하거나 새벽까지 독서실에서 공부를 하곤 했다. 하지만 어느샌가 부터 야자실과 독서실로 향하는 발걸음엔 정호석과 전정국이 함께 하게 되었다. 처음엔 조용한 분위기에 책상에 엎어져 잠을 퍼질러 자기 일쑤였지만, 언제부터인가 눈에 불을 키고 공부하는 둘의 모습을 볼 수 있었다. 

 

오늘도 양 옆에 전정국과 정호석을 끼고 독서실로 향하고 있었다. 독서실까지 걷는 내내 조잘조잘 떠들어대는 전정국과 정호석에 귀가 아파왔다. 

 

"김탄소?" 

 

독서실 건물로 다다랐을 때, 누군가가 내 이름을 불렀다. 

 

"와, 혹시나 했는데 김탄소 맞네, 오랫만이다?" 

 

나를 불러세운 반가운 얼굴에, 화색을 띄고 전정국과 정호석을 내버려둔 채 그에게 달려갔다. 

 

* * * 

 

으아, 드디어 5화 업데이트 되었습니다ㅠㅡㅠ 많이 기다리셨죠..!! 쓰차가 풀린지 3일이나 되었는데, 그동안 미리 써두었던 내용이 전~부 날라가서 이제서야 찾아왔네요ㅜㅜ 

뭔가 급전개가 된듯 하지만ㅠㅡㅠ.. 얼른 남친정국이가 보고싶은 마음에..!! 전개를 예상보다 빠르게 썼습니다..!! 다정하게 변한 정국이를 많이 보여드리고 싶었는데, 잘 표현 되었을런지 모르겠네요! 그리고 4화에서 호석이의 의외의 모습을 보여줘서ㅠㅠㅠㅠ 어떻게 풀어나갈지 심각하게 고민했답니당..ㅎㅎ 원래 호석이는 긍정적이고 밝은 아이로만 등장할 예정이었는데, 어떻게 쓰다보니 제 손이 일을 벌려놨었네요..ㅎㅎ 덕분에 혼란스러우셨을 독자님들께 죄송한 따름입니다..☆★ 다시는 예정에 없던 내용을 추가하거나 그러지 않을거예요ㅜㅜㅜㅜㅜㅜ 

아 그리고, 이 쯤 되면! 의외의 인물이 한 명 뙇! 등장 할 차례인데! 아직도 멤버를 정하지 못했어요ㅠㅅㅠ.. 캐릭터와 역할은 대충 잡아두었는데 어떤 멤버가 어울릴지 심각하게 고민 중이랍니다ㅠㅠ 남은 멤버중에 셋으로 추려놓긴 했는데, 이것도 힘드네요..☆★ 아무래도 우리 독자님들의 의견을 수용해야 할 것 같습니다..!! 살짝만 캐릭터에 대해 소개하자면, 탄소와 꽤 복잡하고도 깊은 사이! 의 인물이고, 공부 잘하는 엄친아 스타일의 캐릭터 입니다!! 투표 만들어두었으니, 한 번만 투표 부탁드려요♥ (어쩌다보니 김형제들..★) 

그럼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내 독자님들ㅠㅡㅠ 너무 늦은 시간에 찾아온 것 같은데, 아직 깨어있는 독자분들은 좋은 밤 되세요 :) 

 

♡ 암호닉 ♡ 

8ㅅ8  / 아치 / 호독 / :-) / 망고 / 박지민 / 0324 / 정국의 정석 / 둡우 / 쿠키 / 춘심 / 쀼뺘쀼뺘 / 앨리스 / 호석이두마리치킨 / 눈부신 / 

슙둡 / moon / 돈까스 / 양아치 / 메론 / 밀짚모자 / 아기 / 다우니랑꾸기 / 수수 / 명탐정코코 / 슙슙 / 솜지 / 알라 / 콜라 / 초록이 / 꿀비 / 

1013 / 헬로키티 / 인사이드 아웃 / 영감 / 열아 / 엉엉윤기야 / 장미사탕 / 민슈가 / 정국이는내꺼 / 하콧 / 콜라 / 작가님하트 / 새별 / 

응캬캬 / 본시걸 / 블랙셔츠 // 꺄룰 / 꾸기꾸기 / 버블솝 / 

 

♥ 암호닉 신청은 곧 마감 됩니다! 신청하실 분들은 서둘러주세요! 

♥ 혹시 신청했는데 누락되신 독자님들은 몇화에 어떤 닉네임으로 신청했는지 댓글 달아주시면 바로 추가하도록 하겠습니다ㅠㅡㅠ! 

♥ 암호닉은 가장 최근 업데이트 된 편을 보고 추가하므로, 6화가 나오기 전까진 이 글에 신청부탁드려요!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양아치 귀여워요 애들공부하는거!! 왜이렇게늦게오셨나했더니쓰차를드셨군요 그래요잘왔어요!!!환영합니당작가님~~과연누가 여주가호석이랑정국이를제칠만큼 소중한사람이될지궁금하네요
8년 전
독자3
앗 암호닉 신청 마감이라니
그럼 신청해야죠![카누]
아 근데 진짜 오랜만이네요 작가님 허허 반갑습니당

8년 전
독자4
새별이에요 정국아 왜 무심하게 그런말 하면서 날 설레게 하니.. 설레게 하고 마는 거닝.. 호석이는 귀엽고 말이죠ㅠㅠ 우리 호비 작가님 기다렸습니다 다음편도 얼른 업데이트 해주세요 하트♡
8년 전
독자5
[슈팅가드]로 암호닉 신청이요!!!와ㅠㅠㅠㅠ정국이랑 호석이 너무 이쁘다ㅠㅠㅠㅠ여주랑 잘지내고ㅠㅠㅠㅠ내 귀염둥이들 ㅠㅠㅠㅠㅠ작가님 잘보고가요!!!:-)
8년 전
독자6
솜지에요~ 2주가 되도 안오셔서 뭐지 했는데 쓰차라니요ㅠㅠ.. 그래도 와주셔서 감사해요! 오늘도 잘 보고 가요♡
8년 전
독자7
[히동]으로 암호닉 신청이요! 오모 정구기가 표현을 무진장 하는군요 아구ㅜㅠㅠㅠㅠ 우리여주가 저렇게 반가워하다니 궁금하네요 흫 잘 보고 갑니다 작가님!
8년 전
독자8
우오오오 암호닉 신청이요 지금까지 암호닉을 신청안했다니!! [초딩입맛]입니다~ 잘부탁드립니다!! 다음편ㅎㅎㅎ 열심히 기다릴께용~
8년 전
비회원139.77
눈부신이에요! 작가님 오랜만이에요! 반갑습니다ㅎㅎ 셋이 이제 잘 다니니 보기 좋네요! 다음편에 나올 아이는 누굴까요.. 뭔가 정국이의 질투를 끌어낼거같아요ㅎㅎ
8년 전
독자9
암호닉 신청한줄알았는데 안되있네요!! [규짐]으로신청합니다~~전정구기가 저런 이미지인줄은 예상하지못했드아........정국아 여주따라 공부열심히해 호석이도!!
8년 전
독자10
밀짚모자예요ㅠㅠㅠㅠ여주가 호석이랑 정국이에 대한 고정관념을 깼네요 그리고 아주 좋은 여향을 주고 있군요 다음편이 기대됩닿ㅎㅎㅎㅎㅎ
8년 전
비회원24.214
[슈비두바]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으엏ㅎㅎ,,호석이 딱 사과하는거 이렇게 귀여울 일인가요?ㅠㅠ항상 잘 보고 있어요~!
8년 전
독자11
오옹대박이다ㅠㅠㅠ구ㅏ여웡다들 변한거좋다
8년 전
독자12
작가님 정국이는내꺼 입니당! 여주 덕분에 조금씩 변해가는 호석이랑 정국이가 보기 좋네요!! 어서 정국이랑 여주랑 꽁냥꽁냥하기를!! 그리고 저는 태형이가 저 역할을 해줬으면 좋겠어요! 뭔가 정국이랑 불꽃튀는 경쟁?이 될 듯 한 ㅋㅋㅋㅋ 암튼 작가님 항상 잘 보고 있습니당❤️
8년 전
독자13
다우니랑 꾸기에요!
작가님 며칠만이에요ㅜㅜ너무 오랜만이야ㅜㅜㅜ8ㅅ8..사과하는 호석이 왜이렇게 귀엽죠ㅋㅋㅋㅋㅋ호석이랑 정국이 공부하는거 보니까 제가 다 뿌듯하네요 그래서 쥴라이가 뭐라고 정국아~?ㅋㅋㅋㅋㅋ잘 보고 가구 암호닉 정국이마누라로 바꿀 수 있을까요? 네 영창갈께요..작가님 사랑해요❤❤❤

8년 전
독자14
메론이에요!!와 애들이 점점 달라지네요 여주 만나고 그런거겠죠?ㅠㅠㅠ여주 능력자다ㅏ+.+ 정국이 다정함을 표현하시려했다면 성공이에요 완전다정해ㅠㅠㅠ이제 약간의 스킨쉽은 후후 볼을 닦아준다거나뭐.. 괜찮은 사이~? 나중엔 무ㅓ 다른 것도 ㅎㅎㅎ힣ㅎ호석이 의왼데~?수학 잘하고 난리냐 설레게 ㅎ 마지막에 나온 인물은 여주랑 무슨사이!!소꿉친구였나??궁금하니 얼릉 올ㄹ려주기!!!얌전히 기다릴게용
8년 전
독자15
[마틸다]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정주행중인데 정국이랑 호석이 너무 귀여워요 ㅠㅠㅠㅠ 독서실 앞에서 만난 애를 보고 질투할 거 같은데 얼른 보고싶네요 신알신 해두고 다음편도 기대하고 있을게요
8년 전
비회원195.99
암호닉 신청이요!! 천사로 해주세영♥♥하 비ㅢ원만 아니면 신알신을 하는데...비희원의 숙명이란.. 죄송해여 작가님 ㅠㅠㅠㅠㅠ희원되면 꼭 신알신할게요!!
8년 전
비회원186.108
[슈탕]으로암호닉신청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기여워ㅠㅠㅠㅠㅠ작가님항상잘보고있어요! 마지막은누가될까요..다음편기대할게요!
8년 전
독자16
정국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설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44.21
춘심이에요! 호석이랑 정국이가 공부한다니 조금 어색하네욬ㅋ 마지막에 여주 부른사람은 여주랑 어떤 사이이길래 둘을 제치고 달려간건지! 다음화가 궁금해요ㅜㅠ
8년 전
비회원194.141
아니 지금까지 암호닉 신청을 안했었다니...[^0^]으로 신청핡요!!!
8년 전
비회원133.130
암호닉 꿀로 신청 할게요!! 방금 첫화부터 5화까지 다 보고왔어요ㅠㅠ 이렇게 보석을 저는 또 찾고 갑니당.. 공부하려는 홉국이랑 도와주는 여주 모습은 사랑이에요 거기다 새롭게 나오는 방탄이까지.. 재밌게 읽고 갑니당!
8년 전
독자17
8ㅅ8입니다! 오늘은 좀 늦었네요 호석이가 순간 화나서 손을 들었을 때 정국이가 막아주고 사과까지 시키는 게 이렇게 설렐 일인가요? 정국이도 점점 여주에게 마음을 열고 여주도 정국이한테 반응하는 게 보여서 좋아요! 이제 점점 변해가는 정국이와 호석이를 보면 제가 괜히 뿌듯하고 그러네요 공부도 하고ㅠㅠ 그나저나 맨 마지막 남자는 누구일까요 뭔가 남겨진 정국이와 호석이가 신경 쓰이긴 하지만... 오늘도 잘 보고 갑니다❤️
8년 전
독자18
버블솝이에요 아무렇지도 않게 툭툭 낯간지러운 말을 하는 정국이라니..! 설레요ㅜㅜ 호석이도 솔직히 지난 화에서는 조금 무서웠는데 이번 편에서 다시 착하게 돌아와서 좋아요ㅎㅎ 여주와 관계가 깊은 그 사람은 누구일지 궁금하네요 잘 읽고 갑니다~
8년 전
독자19
버블솝이에요 아무렇지도 않게 툭툭 낯간지러운 말을 하는 정국이라니..! 설레요ㅜㅜ 호석이도 솔직히 지난 화에서는 조금 무서웠는데 이번 편에서 다시 착하게 돌아와서 좋아요ㅎㅎ 여주와 관계가 깊은 그사람은 누구일지 궁금하네요 잘 읽고 갑니다~
8년 전
독자20
다음은 낮누ㅜㅜㅜㅡ누ㅜ남준이보고싶어용 정국이가 들이대네요 설레겧ㅎㅎㅎㅎㅎㅎㅎ열아 읽고 갑니당
8년 전
독자21
Green입니다! 초록이에여! 담배대신 펜을쥐고 휴대폰대신 교과서를 꺼냈다는 말이 뭔지모를 기쁨을 가져다주는데요ㅋㅋㅋㅋ 당사자일수 없는데 뿌듯하다..호석이랑 잘풀렸다니 다행이네요ㅋㅋㅋ그보다 전정국 반전미ㅋㅋㅋㅋ둘을 내버려두고 뛰어가면 막 나중에 토라지진않을까 후폭풍이 걱정되네요ㅋㅋㅋㅋ참 오랜만에 뵈어요!
8년 전
독자22
[여기봐전정꾸]로 암호닉 신청이요! 재밌을거같아서 조금 전에 0화부터 보고왔는데 너무 재밌어요ㅠㅠㅠㅠㅠ 신알신도하고갑니다
8년 전
독자23
오랜만이에요ㅠㅠㅠ정국이가 많이 발전했네요ㅎㅎ 호석이도 귀엽고ㅠㅜ[짐니야]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8년 전
독자24
[난석진이꺼야]로 암호닉 신청이욥~
8년 전
비회원186.142
호석이도 귀엽고 정구기도 귀여워요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ㅠㅠㅜ잘읽고갑니당..☆ 암호닉 [젤라또]로 신청할게요!
8년 전
독자25
[막꾹수]로 신청할께요!!
정국이의 색다른면이♡ 여주랑 빨이 이어졌으면 좋겠지만 또다른 멤버가 나오다니ㅠㅠㅠㅠ작가님♡ 쪼금만 꼬았다가 빨리 둘이 꼬냥거리는거 보여주세요♡ 잘챙겨보고있어용 사랑합니당♡

8년 전
비회원152.59
[초코]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와 진짜 정구기하고 호서기 귀엽네여!!
8년 전
독자26
ㅠㅠㅠㅠㅠㅠㅠ이번편두 잼잇네요ㅠㅠㅠㅠ잘읽고가요!!ㅠㅠㅠㅠ
8년 전
독자27
본시걸이에요! 많이 기다렸는데 기다린 보람이 있었어요 호석이랑 관계가 호전되어서 다행이고 너무 재밌네요 오늘도ㅠㅠ 정국이가 갑자기 다정해져서 놀랍기는 하지만 그래도 너무 좋고ㅠㅠ... 항상 좋은 글 감사드려요 잘 읽고 가요:)♡
8년 전
독자28
작가님 :-)에요~ 오랜만에 읽는 글이라서 더 반갑네요ㅠㅠㅠㅠ 정국이 너무 멋있잖아요ㅠㅠㅠㅠ 심쿵사ㅠㅠㅠㅠ 호석이도 말하는 거 너무 귀엽고ㅠㅠ그나저나 여주의 그 남사친은 누구일까요? 다음화 기대할게요!♥♥♥♥
8년 전
독자29
으앙 꾸기꾸기예요ㅠㅠㅠ작가니 오랜만이예요ㅠㅠㅠ보거싶엇어요ㅜㅜ
8년 전
비회원139.24
[인우야]로 신청합니다!
8년 전
독자30
ㅜㅜㅜㅜㅜㅜㅡ 정주행했는데 진짜 재미있어요ㅜㅜㅜ [초코]로 암호닉 신청해요!!!
8년 전
독자31
오구오구ㅠㅠㅠㅠ둘다 너무 귀엽쟈나여ㅠㅠㅠㅠㅠ 여주불러세운사람은 누가될까둑흔
8년 전
비회원97.5
[허니버터잼]으로 암호닉 신청 가능할까요? 또 대작을 찾았네요 오늘 처음봤는데 너무 재밌어요ㅠㅠㅠ 보면서 여주에 이입해서 봤네요ㅋㅋㅋㅋ 다음화 기대할께용
8년 전
독자32
꺆꺄야야야야야야야ㅏ아아아아아아 이글을 왜때문에 지금봤을까요 일화를 본기억은 분명히 있는데...저는 과거로 가 읽고옵니다..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33
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 재미있에여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4
헐 정국아ㅠㅜㅜㅠㅠㅜㅠㅜㅠㅜㅜㅜㅠㅜㅠㅜㅠㅠㅜㅠㅜ귀여워요 진짜ㅠ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ㅜㅠㅜㅠㅜ
8년 전
독자35
꺄룰입니다!!!!작가님 오랜만이에요ㅠㅠㅠㅠㅠㅠ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6
여주가 사람 두명을 참 많이바꿔놧네요ㅎㅎㅎㅎ귀여워ㅠㅜㅜㅜㅜㅜ저남자는 누구인가ㅠㅜㅜ
8년 전
독자37
누굴만난거야!!!!!!!!!!!!!!!!!
8년 전
독자39
누굴까여ㅠ듀근듀그누ㅜㅜ!!!!!!! 양아치 애깅이들 귕ㅇ여워욬ㅋㅋㅋㅋㅋ 크크크크
8년 전
독자40
호석이랑 잘풀ㅈ려서 다행이에요ㅠㅠㅜㅠㅠㅠ정국이도 점점 좋게 변해가서 너무 기뻐요ㅠㅠㅠㅠㅠㅠ새로운인물이 나왔네요 과연 누굴지ㅠㅠㅜㅠ
8년 전
독자41
이거이가 전개가 딱 이시점에서 다른남자가 등장할 시기야!!!!다른멤버가 등장할 차례!!우오오오!!!!!얼른 다음편 보러!!!!
8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3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7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7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5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20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8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20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1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9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617 1억 12.23 02:39
이준혁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1 1억 12.20 02:18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427 1억 12.19 01:40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