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단편/조각 만화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김남길 강동원 엑소 온앤오프 성찬
대왕꿈틀이 전체글ll조회 15709l 9

[EXO/종인] 츤데레 남사친과 능구렁이 남친 사이 2 : 27 (나와 너의 행복) | 인스티즈

 

 

 

데레 남사친과 구렁이 남친 2

 

 

 

27 (나와 너의 행복)

 

 

 

 

 

 

'야, 도경수! 너희 아빠 사기꾼이라며?'

 

'존나 대박이네. 그 아빠에 그 아들이라고, 혹시 네 미래도 사기꾼?'

 

'보나마나 이 가방도 지 아빠가 사기쳐서 뜯어낸 돈으로 산 거겠지.'

 

'학교 다니기 쪽팔리지도 않냐? 무슨 낯짝으로 매일매일 등교를 해?'

 

 

 

듣기 괴로운 말들이 마음속을 쿡쿡 찔러왔다. 여러 목소리들은 생생하게 들렸지만 정신은 흐릿하면서도 몽롱한 게, 이건 현실이 아닌 꿈인 듯했다. 난 꿈을 꾸고 있었다. 지금으로부터 몇 년 전인 고등학생 시절, 교복을 단정히 입은 채 책상 앞에 앉아 영어 지문을 해석하고 있던 내 모습이 머릿속에 그려졌다. 사실, 다신 떠올리고 싶지 않은 기억이었다. 기억조차 하고 싶지 않은 시절의 일임에도 불구하고 뜬금없이 그게 왜 꿈속에 나타난 건지, 정말이지 의문이었다.

 

 

 

"……."

 

 

 

가위와도 같은 지독한 악몽에서 깨어나 번쩍 눈을 떴다. 이마엔 어느새 식은땀이 송골송골 맺혀 있었다. 고장이라도 난 듯한 침샘 탓에 바싹 메마른 입안이 너무도 답답하게만 느껴졌다. 뻐근한 몸을 이끌며 침대에서 내려와 바닥에 발을 디뎠다. 머리가 살짝 어지럽긴 했지만, 걷지도 못할 만큼의 심각한 어지러움은 아니었다. 밖은 추적추적 비가 내리고 있었다. 이미 빗물로 뒤덮인 유리창은 바깥 세상을 뿌옇게 보여주고 있었다. 주룩주룩- 세찬 빗소리가 방 안을 가득 메우는 것만 같았다. 씨발, 시끄럽다.

 

 

 

 

 

 

*

 

 

 

어릴 적부터 난 어두운 아이였다. 성격이 어둡다거나, 표정이 어둡다거나, 이런 식의 구체적인 부분 말고 그냥 모든 것이 어두운-. 내 주변의 얼마 되지 않는 몇몇 사람들은 항상 내게 말하곤 했다.

 

 

'경수야, 넌 왜 표정이 없어?'

 

'도경수, 너는 좀 어두운 애야. 그래서인지 말 거는 게 조금은 무섭달까-.'

 

 

 

그들이 그런 말을 건네올 때마다 난 해줄 대답이 없어, 항상 침묵으로 일관하거나 아예 그 자리를 피해버리곤 했다. 그러나, 그들은 그런 내 행동마저 이상하다 생각한 건지 하나둘 내게서 멀어지기 시작했다.

 

 

 

하루는, 침대에 편히 누워 거의 세 시간 동안 깊은 생각에 빠져있기도 했다. 생각의 주제는 물론 내 자신이었다. 왜 다들 날 어둡다 생각하는가. 정신 차려 보니 왜 내 곁엔 아무도 없는가-. 오랜 시간을 고민에 빠져 있었지만, 결국 제대로 된 답은 단 하나도 얻어낼 수가 없었다. 뭐 때문일까. 도대체 무엇이 내 삶을 이토록 단조롭고 외롭게 만들어 놓았을까.

 

 

 

평범함에 살짝 미치지 않던 형편이었지만, 먹을 건 다 먹고 입을 건 다 입으며 나름 만족스럽게 자라왔다. 우리 가족은 엄마, 아빠, 나, 형. 이렇게 넷이었다. 여느 가정과 다름없이 평범하기만 하던 우리 집이지만, 술만 마시면 폭력적으로 돌변하는 아빠 탓에 마냥 편안하게 지낼 순 없었다. 아빠가 술에 취해 늦게 들어오는 날이면 항상 긴장감을 가득 끌어안은 채 방 안에 코옥 박혀 책을 읽어야 했다. 가끔 이유없이 머리를 얻어 맞기도 했다. 그럴 때마다 엄만 아빠의 팔을 잡고 버럭 화를 내기도 했지만, 돌아오는 건 무시무시한 그의 폭력이었기에 힘없이 차가운 바닥에 내쳐져야 했다.

 

날로 심해지는 그의 폭력이 두렵고 무서웠던 건지, 엄마는 결국 집을 나가 버렸다. 나와 형에겐 아무런 말도 없이-. 그런 그녀의 행동이 물론 이해는 됐지만, 당시의 난 원망감만을 품고 있었다. 남은 나와 형은 어떡하라고 그냥 나가버린 걸까. 단지 뱃속에서 나오기만 했을 뿐이지, 당신한테 우린 아무것도 아닌 건가. 배 아파 낳은 자식들이긴 한데 그리 중요한 존재들은 아니라는 건가. 어떻게 한 마디 말도 없이-.

 

 

 

알코올 중독자가 되어버린 것도 같은 아빠는 매일 술을 달고 살았다. 그 놈의 술이 뭐길래 회사도 짤리게 만들고, 사람 하나를 병신 머저리로 만들어 놓는 건지-. 이 세상에서 술이라는 게 없어졌음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엿 같은 술 때문에 아빠가 폭력적으로 변했고, 그 폭력에 못 이긴 엄마는 집을 나갔다. 주정뱅이가 되어버린 아빠는 회사마저 짤리고 말았다. 그랬기에, 형이 대신 아르바이트를 해 기본 생활비를 벌어야 했다. 신경 쓰지 말고 학교 공부에나 열중하라던 형의 말에 고개를 주억이긴 했지만, 난 몰래 몇몇 아르바이트를 하기 시작했다. 학교에 남아 야간 자율학습을 하겠다던 내 말을 굳게 믿고 있을 형이 마음에 걸리긴 했지만 난 그 시간에 시내로 나가 전단지를 돌렸고, 주말엔 독서실에 가 공부를 하겠다며 거짓말을 한 뒤 고깃집에서 일을 했다. 형 혼자 힘들게 일을 한다는 게 내심 미안하기도 했고, 일단 그 돈으론 하루 세 끼도 제대로 먹지 못하겠다는 생각이 들어서였다. 아침부터 밤까지 쉬지 않고 일을 한다 해도 그가 버는 돈은 생계를 유지해 나가기에 턱없이 부족했다. 급식비를 내지 못해 급식을 먹지 못하는 쪽팔림을 느끼지 않기 위해서라도, 난 내 시간을 아르바이트에 투자해 돈을 벌어야 했다.

 

 

 

'야, 도경수! 너희 아빠 사기꾼이라며?'

 

'존나 대박이네. 그 아빠에 그 아들이라고, 혹시 네 미래도 사기꾼?'

 

'보나마나 이 가방도 지 아빠가 사기쳐서 뜯어낸 돈으로 산 거겠지.'

 

'학교 다니기 쪽팔리지도 않냐? 무슨 낯짝으로 매일매일 등교를 해?'

 

 

 

여러 세포들로 구성이 되어있는 우리의 몸은 작은 우주계라 해도 과언이 아닌데…. 딱 이 문장을 해석하고 있을 무렵, 누군가의 발길질로 인해 내 책상이 옆으로 밀려났다. 고개를 들어 시선을 옮긴 곳엔, 비소를 지은 채 짝다리를 짚고 서있는 남학생들이 있었다. 사기꾼…. 나를 사기꾼 아들로 취급하는 그들의 거친 말에도, 난 아무런 대꾸를 할 수가 없었다. 그들의 말이 모두 사실이었기 때문이다. 아빠는 사기꾼이 맞았다. 제대로 말을 해주지 않는 형 때문에 사건의 전말은 자세히 알 수 없었지만, 아빠가 사기 혐의로 구속이 되었다는 것쯤은 막연하게 알 수 있었다. 작게나마 인터넷 기사에 올라왔던 걸 반 애들이 본 건지, 그들은 내게 해코지를 해오고 있었다. 하긴, 이 동네에 사는 사람들 중 성씨가 '도'인 사람이 과연 얼마나 있을까. 소문이 어떻게 퍼진 건진 모르겠지만, 이미 우리 반을 비롯해 다른 반은 나에 대한 이야기를 주제로 삼아 저들끼리 쑥덕거리기 바쁜 듯했다.

 

 

 

'사기꾼 아들이래, 사기꾼.'

 

'아빠가 경찰서에 있대.'

 

'도경수, 담배 좀 사와라. 네가 사기 좀 쳐서 몰래 담배 한 보루 쌔벼 와. 그 아버지에 그 핏줄인데, 너도 사기꾼 기질이 조금은 있을 거 아니냐.'

 

 

 

소위 양아치라 불리는 몇몇 학생들은, 좁디 좁은 교실의 왕이라도 되는 듯 하루를 마다하지 않고 여러 방법으로 나를 괴롭혀왔다. 그런 날 조금이라도 도와주는 사람은 아무도 없었다. 덕분에 난 왕따보다도 더한 은따를 당하게 되었고, 많은 이들의 이야깃거리 주제가 되었다. 나를 보며 수군거리는 이들의 대화 속엔 사기꾼이라는 단어가 매번 들어가 있었다. 그 단어를 들을 때마다 노이로제라도 걸릴 듯 머리가 지끈거렸지만, 나로서는 어찌 할 도리가 없었다. 나에 대한 소문을 퍼뜨리는 이들에게 아니라며 이것저것 따지고도 싶었지만, 일단 그들의 말은 모두 사실이기에 난 가만히 있을 수밖에 없었다. 멍청이가 된 것도 같았다. 떡하니 입도 달려 있는데, 모두 맞는 말이라 딱히 할 말이 없다는 게 너무도 답답하게만 느껴졌다. 차라리 전부 거짓이었음 좋겠다. 모두 나를 오해하고 있는 것이면 좋겠다. 혼자인 건 상관 없었지만, 마치 하찮은 것을 보는 듯한 눈빛들이 싫었다. 내가 하찮아? 내가 잘못한 거 아니야. 사기꾼의 아들은 맞지만, 같은 핏줄이라 해서 나도 사기꾼인 건 아니야. 나도 보통 아이들처럼 친구를 사귀고 싶어.나도 웃고 떠들고 싶어, 남들처럼-.

 

 

 

'도경수 씨발새끼야. 가만히 있으니까 내가 좆 같냐? 병신이 도대체 말을 어떻게 알아 처먹는 거야, 씨발.'

 

 

 

레종 프레소 사오라 했지. 웬 던힐 라이트를 사와서 지랄이야, 지랄은. 뒤이어 들려온 말에 아무렇지 않게 답했다. 그럼 나 줘. 내가 피우게-. 제 앞으로 손을 척- 내미는 내 행동에 비웃음을 짓던 놈이 자리에서 벌떡 일어나 내게 주먹을 날려왔다. 크나큰 마찰음과 함께 난 교실 바닥을 나뒹굴었고, 당연하듯 반 아이들의 시선은 온통 내게 꽂혀왔다. 내가 만만한가 보지, 넌. 내가 사기꾼 아들이라는 게 아니꼬와서 그런가 봐. 해주고 싶은 말은 많은데, 입술은 꾸욱 닫힌 채 떨어질 줄을 몰랐다.

 

 

 

'그만해.'

 

 

 

아예 내 위로 올라와 얼굴을 집중적으로 쳐오던 놈의 행동이 순간 거두어졌다. 힘겹게 시선을 옮겨 놓은 곳엔, 인상을 잔뜩 찡그린 채 나를 물끄러미 응시하고 있는 한 남학생이 있었다.

 

 

 

'시끄러워서 모의고사 문제가 잘 안 풀리잖아.'

 

 

 

남학생의 하얀 명찰엔 까만 실로 이름이 수놓여 있었다. 박찬열. 우리 반 1등인 것으로도 모자라 집안까지 부유한 놈이었다. 녀석의 한 마디에, 시끌시끌하던 주위가 금세 조용해졌다. 아무 일도 없었다는 듯 다들 다시 제 일을 시작하기 바빴고, 방금 전까지 담배 문제로 내게 시비를 걸던 놈마저 머쓱히 제 자리를 찾아갔다. 그때 난 다시 한 번 느꼈다. 박찬열은 남들과 많이 다른 놈이라는 것을. 얼굴이나 키, 집안, 성적이 모두 우수하다는 이유로 모든 이들이 쉽게 다가서지 못할 뿐더러 애초에 누구나 녀석의 말을 고분고분 따르게 되는, 그런 놈이라는 것을. 나와는 정반대인 놈이었다. … 씨발, 부럽네.

 

 

 

그날 이후로 난 줄곧 박찬열과 다니곤 했다. 내가 먼저 다가갔던 건 물론 아니지만 우연히 앞뒤로 자리를 앉게 됐던 게 그 이유였을까, 나도 모르는 사이 난 녀석과 제법 친밀한 관계가 되어 있었다. 박찬열의 옆에 있으면 아무도 날 건드리지 않았다. 담배를 사오라 매일 재촉을 하던 놈도 이젠 아예 내게 무관심이었다. 이쯤 되니, 박찬열이랑 같은 반이라는 게 정말이지 다행이라는 생각이 들었다.

 

나중에 국문학 관련 직업을 갖고 싶다 누누이 말하던 박찬열은, 다른 과목들보다 국어 과목에 더욱 열정을 가했다. 녀석이 다른 과목을 공부했던 적은 한 번도 본 적이 없는데, 어떻게 국어를 제외한 나머지 과목들마저 1,2등급을 잘도 받아내는 것인지가 정말 의문이었다. 원래 공부에 별다른 흥미가 없던 나지만, 녀석을 따라 국어 공부에 제법 시간을 투자하다 보니 나도 모르는 사이 모의고사의 성적이 두 등급이나 올라 있었다. 성적이 두 등급이나 올랐다는 건 물론 기쁜 일이었지만, 사실 그리 기쁘진 않았다. 어차피 자랑할 사람도 없었다. 자랑스럽게 말하는 내게 잘했다며 칭찬을 해줄 부모님도 없었고, 밤새 아르바이트를 하느라 바쁜 형도 집에 없었다. 친구 한 명이 생겼음에도 불구하고 난 여전히 외로웠고, 혼자였다.

 

 

 

스트레스를 받는 날엔 몰래 담배를 피웠다. 저번에 잘못 산 던힐 라이트를 가지고만 있다 호기심에 한 번 피워봤던 게 화근이었을까, 난 어느새 담배라는 것에 중독이 되어버린 듯했다. 담배 심부름을 꽤 자주 해봤던 탓에, 어느 편의점을 가야 미성년자에게도 담배를 주는지에 대해선 빠삭했다. 대놓고 교복을 입고 가도 아무렇지 않게 담배를 받아낼 수 있었다. 그 사람은 도대체 뭘 믿고 그런 불법적인 판매를 하는 건지 궁금했지만, 사실 그건 내가 알 바 아니었다. 박찬열은 역시 좋은 대학에 합격을 했다. 수능에서 그다지 좋은 성적을 받지 못한 난 어쩔 수 없이 재수를 선택해야 했고, 박찬열이 풀던 문제집 몇 권을 받아 필기를 모두 지운 채 공부를 해나가기 시작했다.

 

 

 

겉으로 티를 낸 적은 지금껏 단 한 번도 없지만, 내게 있어 박찬열은 정말이지 고마운 친구였다. 박찬열로 인해 학교생활이 조금은 수월해졌고, 나를 괴롭히기만 하던 외로움이 조금은 사라졌다. 사실 초반엔 나를 방어할 용도로 녀석과 가깝게 지냈던 것이지만, 시간이 흐르면 흐를수록 난 서서히 녀석에게 마음을 열며 진심을 내비치고 있었다. 먼저 손을 내밀었던 건 나도, 박찬열도 아니었다. 친해지게 된 계기도 딱히 없었다. 그냥 나도 모르게…. 모든 이들의 선망을 받는 존재인 박찬열이 어떻게 나와 친해지게 되었을까, 라는 생각을 당시엔 밥 먹듯이 하곤 했다. 남녀노소 불문하고 나를 부러워하는 이들이 많을 것도 같다는 생각 또한 누누이 들었다. 박찬열은 여자들에게 고백도 많이 받았다. 고백을 받는 족족 거절을 하지 않던 탓에, 녀석의 연애 경험은 웬만한 카사노바 뺨칠 정도로 많았다. 과연 진심을 다해 여자를 좋아했던 건지, 단지 거절을 하지 못하는 성격 탓에 어쩔 수 없이 고백을 받아들였던 건진 모르겠지만, 내 생각으론 아마 후자일 듯했다. 박찬열은 감정 없이 여자를 사귀곤 했다. 그래서였을까, 녀석에게 좋아하는 사람이 생겼다는 말에 크게 놀라지 않을 수가 없었다.

 

 

 

'네가 누굴 좋아하는 감정을 처음 느껴 본다는 건 나도 잘 알겠는데,'

'…….'

'솔직히 좀 유치하다는 생각 안 드냐.'

'…….'

'게다가 좋아하는 남자애도 있는 것 같다며."

'나 원래 유치한 놈이야.'

'…….'

'유치한 놈이니까 유치하게 나갈 거야. 지금도, 앞으로도.'

'…….'

'… 씨발.'

'…….'

'왜 나를 좋아하지 않는 거지?'

'좋아하는 사람이 따로 있으니까.'

 

 

 

난 진심으로 박찬열과 그 여자의 사이를 응원하곤 했다. 박찬열이 좋아하는 감정을 처음 느끼게 된 여자이기도 했고, 그만큼 녀석에게서 간절함이 느껴지기도 했기 때문이다. 그러나 박찬열은 옳지 않은 방법을 택하고 있었다. 사랑이 과해진 탓일까, 녀석은 집착 아닌 집착을 하고 있었다. 그런 녀석이 조금은 무서워지면서 왠지 모를 이질감까지 느껴지기 시작했다. 내가 알던 박찬열은 그런 사람이 아닌데. 매일 바보같이 웃고만 있던 녀석인데.

 

내게 있어 박찬열은 소중한 존재였다. 그랬기에 난 진심을 다해 녀석을 말리고 싶었다. 그건 옳은 방법이 아니라고. 그건 사랑이 아닌 집착이라고. 잘난 것 하나 없는 어둡기만 한 나지만, 뭐가 옳고 뭐가 그른지에 대해서도 구분 못할 정도로 병신은 아니었다. 점점 망가져가는 박찬열을 말려야 했다, 난.

 

 

 

박찬열이 마음에 두고있는 여자가 나와 같은 대학의 같은 학과, 같은 강의실에서 같은 수업을 듣고 있는 그 아이였을 줄은 꿈에도 몰랐다. 겉으론 아무렇지 않은 척을 했지만, 사실 속은 그 반대였다. 역시 세상은 좁은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그러지 않고서야 이렇게 예상치 못한 순간에 뜻밖의 인물을 마주할 순 없지.

 

 

 

시간이 지나면 지날수록 박찬열은 그에 비례하듯 점점 미쳐만 갔다. 사람이 이래도 되나 싶을 정도로 녀석의 집착은 늘어갔고, 점차 새로운 방법을 이용해 행복한 둘의 사이를 갈라 놓으려 애썼다. 무심결에 확인해본 녀석의 휴대폰은 그 아이의 사진들로 도배가 되어 있었다. 카카오톡 프로필 사진과 페이스북에 짧게나마 올려 놓았던 여러 글들의 캡쳐본부터 시작해 직접 도촬한 사진까지-. 심지어 집 안 화장실을 촬영한 사진도 있었다. 그것들을 눈으로 확인함과 동시에 온몸엔 소름이 돋았다. 꼭 이렇게까지 해야 할까. 왜 굳이 옳지 않은 방법을 택해 본인을 망가뜨리는 걸까. 한없이 여리기만 한 아이에게 왜이리 불안감을 안겨주는 걸까. 곁에 있는 남자친구에게 사랑만 받아도 모자랄 애한테, 왜 굳이 네가 상처를 주는 거야.

 

 

 

'난 진심으로,'

'…….'

'너랑 인연을 끊고 싶다.'

 

 

 

넌 그 아이의 세상에 초대될 수 없어. 넌 그냥 손님일 뿐이야. 잠시 머물렀다 가는 손님. 오히려 불청객이라는 말이 더 어울릴까.

 

미친새끼.

 

 

 

박찬열은 결국 병원 치료를 받기로 결정을 했다. 그동안의 행실을 녀석의 부모님께 사실대로 말씀 드리기까진 많은 시간이 걸렸지만, 아무렴 좋은 결과라는 생각이 들었다. 병원 상담을 받는 것조차 꺼려하던 박찬열은 당연하듯 입원 또한 거부를 했다. 그러나, 녀석의 증상은 날이 갈수록 더하면 더했지 결코 나아지진 않았기에 입원은 당연한 선택이었다. 꽤나 충격을 받은 듯 연신 한숨을 내뱉기만 하시던 박찬열 부모님의 모습이 떠올랐다. 미리 말렸어야 하는데, 죄송해요-. 그들에게 심심한 사과의 멘트를 전하던 무미건조한 내 목소리가 다시금 귓가에 아른거리는 것도 같았다.

 

 

 

박찬열이라는 두려움에 갇혀 하루하루를 불안감에 떨던 그 아이는, 녀석의 친구라는 이유로 가끔 나를 피하기도 했다. 그건 어찌 보면 당연한 것이었다. 당연히 거부감이 들겠지. 저를 괴롭히는 사람의 절친한 친구라는데, 거부감이 들고도 남았을 거야. … 내가 그 입장이었어도 분명, 거부감이 들었겠지.

 

나에게까지 불안감을 느끼고 있는 너를 위해, 난 온 힘을 다해 너를 돕고자 노력했다. 물론 겉으로 티는 안 났겠지만, 난 알게 모르게 뒤에서 너를 지키고 있었다. 박찬열이라는 그늘에 뒤덮여 좋아하는 사람과 편히 사랑을 하지도 못하는 네가 안타까워서였을까, 망가져가는 박찬열을 다시 바로잡기 위해서였을까. 그건 사실 나도 잘 모르겠다.

 

무슨 운명의 장난이었던 건진 모르겠지만, 조별과제란 조별과제는 모두 너랑 같이 하게 되었다. 그러면서 너와 난 서서히 말도 텄고, 매일이다시피 점심 식사도 함께 했고, 나란히 앉아 수업도 같이 들었다. 덕분에 난 나도 모르는 사이 묘한 감정까지 느껴야 했다. 사실 생전 처음 느껴보는 감정이라, 그것이 마냥 좋은 감정이라곤 할 수 없었다. 20년도 훨씬 넘게 살아왔지만 난 지금껏 연애 경험이 단 한번도 없었고, 마음속에 좋아하는 사람을 품어본 적 또한 없었다. 그래서였을까, 난 모든 게 낯설면서도 두려웠다. 이게 아닌데. 이러면 안 되는데. 친구가 좋아하는 여자일 뿐더러 이미 애인까지 있는 여자가 자꾸만 눈에 밟히고 있다는 사실에, 괜한 죄책감이 느껴졌다. 사람 마음은 예상과는 달리 참 단순한 것만 같았다. 너와 나 사이에 무슨 일이 있었길래, 얼마 되지 않는 그 짧은 시간 동안 너와 내가 뭘 얼마나 붙어 있었길래,

 

 

 

'선배는 여자친구… 안 만드세요?'

 

 

 

좋아하게 되어버린 걸까.

 

 

 

'좋다는 생각이 드는 여자도 없고,'

 

 

 

거짓말이야.

 

 

 

'나 좋다는 여자도 없네.'

 

 

 

사실, 네가 좋은 것 같아.

 

 

 

네 옆에 좋은 남자친구가 있다는 것은 정말이지 다행이었다. 네가 좋은 사람인 만큼 네 곁에 있는 남자친구 또한 좋은 사람이라, 정말 다행이야. 널 좋아는 하지만, 널 갖고 싶진 않아. 그냥 네가 행복했음 좋겠어. 널 행복하게 해줬음 좋겠어, 네 남자친구가.

 

 

 

요즘들어 말도 안 되는 상상을 하곤 한다. 그 아이에게 애인이 없었더라면 난 쉽게 다가설 수 있었을까-. 물론 아니었다. 난 절대 다가가지 못했을 것이다. 난 절대 다가가지 못해. 나랑 있어봤자 넌 절대 행복할 수 없잖아. 모든 게 어둡기만 한 난 널 행복하게 해줄 수도 없고, 매일을 웃게 해줄 수도 없어. 난 자신이 없어, 널 가장 행복한 여자로 만들어 줄-. 지금의 네 남자친구 만큼 넘치는 사랑을 주지도 못해. 난 사랑하는 방법을 몰라. 지금의 네가 가장 예쁘고 행복해 보여. 네 옆에 김종인이 있고, 김종인의 옆에 네가 있는 게 가장 어울려. 둘 다 행복했음 좋겠다, 내 몫까지.

 

 

 

 

 

 

*

 

 

 

잡생각을 너무 오래 해버렸다. 별 도움도 되지 않는 생각들을 쓸데없이 질질 끌고 있다 보니, 어느새 시간은 많이 흘러 있었다.

 

 

 

"……."

 

 

 

딱히 할 일이 없을 땐 산책도 할 겸 박찬열을 만나고자 집을 나섰다. 매번 무표정으로 나를 맞는 딱딱한 녀석이지만, 홀로 심리치료를 받으며 외롭게 있을 모습을 떠올리니 살짝 딱하긴 했다. 지금쯤 녀석은 뭘 하고 있을까. 사실 궁금하진 않았지만, 병원을 다녀온 지도 꽤 됐으니 왠지 오늘은 한 번쯤 가봐야 할 것도 같았다. 거세기만 하던 빗줄기는 어느새 많이 약해져 있었다. 후덥지근하게 느껴지는 축축한 날씨가 제법 불쾌하기만 하다.

 

 

 

 

 

 

*

 

 

 

삭막하다 느껴질 정도로 냉랭하기만 한 병원의 내부는, 자주 와봤음에도 불구하고 아직까지 적응이 되지 않았다. 익숙한 병실의 문을 똑똑 두드리곤 살며시 문을 열었다. 열린 틈 사이로 박찬열의 모습이 보였다. 가만히 침대에 앉아 무언갈 열심히 하는 듯 보이는 녀석은, 아직 내 인기척을 느끼지 못한 듯했다.

 

 

 

"……."

"……."

 

 

 

작게 한숨을 내쉬곤 안으로 발을 들였다. 오랜만에 마주하는 얼굴이었다. 박찬열은 살짝 살이 빠진 것도 같았다. 힘없이 감겼다 떠지기를 반복하는 녀석의 눈꺼풀이 나른하게만 느껴졌다.

 

 

 

"박찬열."

 

 

 

낮은 부름에 박찬열의 시선이 곧이어 내게 꽂혀왔다. 안녕. 작게 인사말을 내뱉던 녀석이 다시금 고개를 돌려 제가 하고 있던 일을 마저 해나가기 시작했다. 예전보단 한층 누그러진 어투와 표정이었다.

 

 

 

"뭐 하냐."

 

 

 

슬쩍 시선을 옮겨, 녀석의 무릎 위에 놓인 몇 장의 A4용지들을 바라보았다. 하얀 종이 위를 뒤덮고 있는 것은 다름 아닌 그림이었다. 왠지 모르게 불안한 느낌이 샘솟는 것도 같아, 손을 뻗어 여러 장의 A4용지를 빼앗아 들었다. 첫 장과 다음 장, 그리고 또 다음 장, 다음 다음 장…. 모두 저와 그 아이의 모습을 그린 그림이었다. 공부만 잘하던 게 아니라 그림도 곧잘 그리던 녀석은, 제법 섬세한 그림을 그려내고 있었다.

 

 

 

"그림으로도 예쁘지, 우리 ○○이-."

 

 

 

씨익 웃어보이는 박찬열의 까만 눈동자를 멍하니 응시했다. 나아진 건 단 하나도 없었다. 괜히 소름이 끼치는 것도 같았다. 종이 뭉텅이를 꼬옥 쥐고 있는 오른쪽 손에 힘이 들어갔다.

 

 

 

"… 나가 죽어, 개새끼야."

 

 

 

딱딱한 말을 내뱉곤 박찬열이 보는 앞에서 아무렇지 않게 그림들을 갈기갈기 찢기 시작했다. 내 손짓 몇 번으로 인해 종잇장들이 퍼즐마냥 작은 조각들로 쪼개졌다. 박찬열의 그림이 망가졌다. 그러나 녀석의 모습은 한없이 평온하기만 했다. 제가 정성스레 그려놓은 그림을 내가 망쳐 놓았음에도 불구하고, 녀석은 화를 내지 않았다. 그런 녀석을 멍하니 바라보기만 하다 종잇조각들을 쓰레기통 속에 거칠게 집어넣었다.

 

 

 

"그만해. 넌 네가 여기 왜 있는 건지, 그 이유를 모르는 것 같아."

"그러게."

"그러게?"

"……."

"제발 그만하자. 부탁할게, 내가."

 

 

 

하루 빨리 원래의 너로 돌아와 주라. 난 더이상 망가져가는 널 볼 수가 없고, 너로 인해 괴로워 할 그 아이의 모습 또한 볼 수가 없어. 여기서 그만하자. 힘들잖아. 나도, 너도, 그 아이도-. 행복하게 해줘. 행복할 수 있게 해줘. 네 행복은 내 행복이고, 그 아이의 행복도 내 행복이나 다름 없어. 난 행복하고 싶어, 찬열아.

 

 

 

우리 행복하자. 제발 행복하자, 우리.

 

 

 

 

 

 

 

 

 

 

 

 

 

 

 

 

 

 

 

 

 

 

 

 

 

 

 

 

 

 

 

 

 

 

 

 

 

 

 

 

 

 

 

 

 

 

 

 

 

 

 

 

 

 

 

 

 

 

 

 

 

 

 

 

 

 

 

 

 

 

 

 

 

 

 

 

 

 

 

 

 

 

 

 

 

 

 

 

 

 

 

 

 

 

 

 

 

 

 

 

 

 

 

 

 

 

 

 

 

 

 

 

 

 

 

 

 

 

 

 

 

 

 

 

 

 

 

 

*

 

 

 


더보기

경수.. 물론 여주를 마음에 품고 있긴 하지만, 나쁜 역은 절대 아니에요. 엮이게 될 일도 전혀 없답니다. 그니까 안심해요오오로롤오랄라ㅏㄹ라

저 좀 오랜만에 온 듯해요. 방학 땐 일주일에 적어도 두 번은 왔던 것 같은데.. 크흡... 역시 개강이 문제였군요.. 개강이 잘못했네..☆

 

 

 

참, 이번 편부터 암호닉 신청을 다시 받기로 했어요!

 

 

신청은 매우매우 간단합니다.

 

댓글의 앞, 중간, 끝, 아무데나 상관 없이 [암호닉] 요렇게만 달아 주시면 돼요.

저와 조금이나마 소통을 하고 싶은 분들이 계시다면.. 주저하지 말고 옴팡지게 다가와 주세요^ㅠ^

 

기존에 신청을 해주셨던 분들은 다시 하지 않으셔도 돼요!

첫글/막글

위/아래글
현재글 [EXO/종인] 츤데레 남사친과 능구렁이 남친 사이 2 : 27 (나와 너의 행복)  166
8년 전
작가의 전체글

공지사항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올봉!
8년 전
독자13
헐!!! 일빠네여ㅠㅠㅠㅠㅠㅠㅜ유후후훟!!!!! 처음해봐요ㅋㅋㅋㅋㅋㅋ 아이고ㅜㅜㅜㅜㅜ경수도 여주를ㅜㅜㅜㅜㅜㅜㅜ 경수도 예쁜 여자친구가 생겼면좋겠어요ㅠㅠㅠㅠㅠ!!!! 그나저나...찬열이는....(먼산) 얼른 정신차리고 나와서 찬열이를 붙잡아줄수있는 그런 여자를 만나길..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경수 왜이렇게 아련하죠ㅠㅠㅠㅜㅜ경수가 여주옆에 있어서 다행이네요ㅠㅠ
8년 전
독자2
다예
8년 전
독자8
하 뭔가 경수 시점의 글을 읽으니까 또 다른 생각도 막 드네요ㅠ 경수가 여주를 신경쓰는 건 알았지만 좋아하게 될줄은 잘 몰랐는데...반전이 있는거군요ㅋㅋㅋㅋㅋ저두 찬열이가 이제 그만 뒀으면 좋겠어요 치료 잘 받으면 여주와 관계 조금 긍정적으로 회복 될 수 있겠죠...?
8년 전
독자3
스윗펌킨
8년 전
독자10
설마 경수가 여주를..? 이런 생각이 들었었는데 진짜였네요.. 그래도 경수는 종인이를 인정하고 깔끔하게 포기하네요 ㅠㅠ 조금 맴찢이긴 하지만.. 찬열이는 꼭 치료를 잘 받았으면 좋겠어요 ㅠㅠ 얼른 나아지길..!
8년 전
독자4
선댓
8년 전
독자6
[상상]으로 암호닉 신청이요. 마음이 아프네요ㅠㅠ 경수도 진심으로 좋아했던 친구를 병원에 넣기까지는 쉽지않았을 텐데, 조금이라도 치료가되서 찬열이와 여주가 더좋은사이가되었으면 좋겠어요ㅠㅠ근데 경수가 여주를 좋아하게 된건 조금 충격이네요ㅠㅠㅠㅠ여주와종인이한테는 언제쯤 꽃길이 필까요
8년 전
독자5
아가야
8년 전
독자11
아.. 처음에 경수 사진 보고 요번 편은 경수 번왼가 하면서 들어왔는데 하필 브금이 제가 정말 좋아하는 곡이에요.. 라스트 카니발.. 곡 분위기가 어떤지 알고 있는 상태에서 글을 읽으니까 더 아련하고, 애틋하고, 안타까운것 같아요. 경수가 여주를 마음에 두고 있을거라곤 상상도 못했었는데.. 그냥 도대체 경수랑 찬열이가 어떻게 친구가 되었을까, 경수는 사람들이랑 잘 어울리지 못하는 것 같던데 그런걸 보면 분명 찬열이가 정말 소중한 친구겠지 싶어서 찬열이가 좋아하는 여자를 경수도 마음에 두고 있을거라곤 정말 상상도 못했어요. 근데.. 사람들과 잘 어울리지 못하는 경수가 드디어 관심이 가는 여자가 생겼는데 그게 하필 친구 찬열이가 집착을 할 정도로 좋아하는 여자고 이미 임자가 있는 여자.. 게다가 찬열이가 좋아하는 여자가 아니였다고 해도 선뜻 다가서지 못했을거라고 미리 단정지어버리는 경수가 너무 안타까워요.. 좋아하는 여자도 가슴속에 묻어둬야하는데 유일하게 친한 친구인 찬열이마저 저 지경이니.. 경수랑 여주가 행복하게 달달하게 연애하는 모습도 보고싶지만 경수가 행복해지는 모습도 보고싶어요.
8년 전
독자7
이과생
8년 전
독자19
경수가 그런 마음을 지니고 있었다니ㅠㅜㅜㅠㅠ 정말 진짜 순정파인거같아요 경수야ㅠㅜㅜㅠㅠㅜ마음이 아프다 진짜ㅠㅠㅠㅠㅠ 종인아 경수 바람대로 여주한테 잘 해줘야해 정말로
8년 전
독자9
[오호랏]헐ㅠㅠㅠ작가님 암호닉 신청 할게요ㅠㅠㅜㅠㅜㅜ암호닉 기다리고 있었는데...! 오늘도 잘읽고가요 경수ㅠㅠㅜ
8년 전
독자12
[공주] 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8년 전
비회원159.105
[빵야빵야]로 신청하고 갈게여!
8년 전
독자14
똥잠
8년 전
독자15
치즈돈가스입니다!! 세상에나 경수 너무 짠내나요ㅠㅠㅠㅠㅠㅠㅠ 여주 좋아할 줄 상상도 못 했는데...ㅠㅠㅠㅠ그래도 행복을 빌어주다니 경수 멘탈갑.....
8년 전
독자16
녹차라떼에요! 잔잔하고 단단하게 경수 마음을 너무너무 잘 쓰신 것 같아요ㅜㅜ 보다가 중간에 경수가 좋아하는 마음 있다는 부분에서 진짜 물 흐르듯이 내용이 이어지다가 깜짝 놀랬어요 근데 그게 또 아무렇지 않다는 듯이 계속 글이 이어지니까 보는 내내 재미있었어요 ㅎㅎ 작가님 글만 계속 기다리구 있었는데 ㅠㅠ 나쁜개강... ㅜㅜ 다음글 기다리구 있을게요 >.<
8년 전
독자17
메론빵!!!! 와ㅠㅠㅠㅠ진짜 경수 반외ㅠㅠㅠㅠ 아 아련하고 마음이아프고ㅠㅠㅠ 제금날씨랑도 어울리는.. 허허허허 와진짜 경수 과거가 너무 아파..ㅠㅠㅠㅠㅠ 여즈 좋아하다니ㅠㅠㅠㅠ 어ㅏ 그래도 경수는 착하다ㅠㅠㅠ 차녈이도 빨리 정상이더ㅣ길바라고ㅠㅠㅠ 경수옆에도 여주겉은 그런여자 샹겼으면좋겠어요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8
찌개에요! 헐 경수도ㅠㅠㅜㅡㅜㅠㅠ그란거엿군 ㅠㅠㅡㅠㅠ 그래두 여주를 응원해주는거 같아 좋어용
8년 전
비회원239.216
[개구리]로신청합니다!!
경수야ㅠㅠ 빨리 좋은여자 만나제발ㅠㅠㅠㅠㅠㅠ그리고....찬열이는 아직도 소름..이.. 제발 찬열이 정상으로 돌아오게해주세요ㅜㅜㅜㅜㅠㅠㅠ

8년 전
독자20
킴벌리에요!! 겅수에게도아픈기억이 있다니ㅠㅠ 찬열이는 얼른 정상으로돌아오길. . .ㅠ
8년 전
비회원139.32
뀨룽이에요 제발..다시 찬열이가돌아오면 좋겠네요
8년 전
독자21
체리첸 ㅎㄹ 겨우도 여주를 좋아했더라니ㅠㅠㅠㅠㅠ차녈이모습도 안타깝네요ㅠㅠㅠ
8년 전
독자22
네네스노윙
경수에게 이런 과거가 ㅠㅠㅠㅠ 정말 짠해요.. 여주를 좋아할 줄은 상상도 못한 ㅋㅋㅋㅋㅋㅋㅋ 찬열아 제발 정신 차리고 돌아오길 8ㅁ8...

8년 전
독자23
구글조닌이에요! 아 뭔가 종인이의 사랑은 몽글몽글하고따스한느낌이라면 경수는 상처많지만 보듬어주고싶은?그런 느낌이랄까요 ㅠㅠㅠ경수가여주좋아하고있을줄은어렴풋이 알것도같긴했는데 이렇게나와주다니 ㅠㅠㅠ 제가경수루팡가능한가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죄송합니다..(시무룩)
8년 전
독자24
몽글몽글입니다!!!!경수시점으로의글을보니찬열이도불쌍하고...경수도...맘이아프고하네요.....
8년 전
독자25
오늘 정주행 끝내고 댓글답니당... [플럼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경수...

8년 전
독자26
84니니입니다 경수번외..ㅠㅠ짠하다.경수도 상처가 있어서 그래서 더 찬열이를 말린거 같아요 자신이 상처받을걸 알기때문에..근데 경수도 여주를...여주인기쩌네요진짜ㅋㅋㅋㅋ
8년 전
독자27
아이스크림! 덤덤하게 울리는 경수네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른스러워도 아픈사랑을 하고있는 것 같은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짠하네요 경수도 행복하면 좋겠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8
체리에요! 경수는 정말 마음에 품지 안ㄹ을것 같앗는데... 그나저나 찬열이는 진짜 ㅠㅠㅠㅠㅠㅠㅠ어떻게되는걸까여..
8년 전
독자29
[너와나의연결고리] 계속잘보고있어요자까님..❤️개강이라서 힘드시겠지만 글써주시는거 너무너무소중히잘읽고있어요!ㅜㅜㅜㅜ모두모두행복한이야기가됐으면좋겠어요
8년 전
독자30
[너구리]신청이요!!!진짜 잘 보고 있어요ㅠㅠㅠ 저 이거 추천받고 추천 받자마자 정독했거든요 ㅠㅠㅠㅠ 완전 재밌어요 ㅠ
8년 전
독자31
[빼민]암호닉 신청이요!!
8년 전
독자32
500ㅇ뎐
8년 전
독자33
500원
8년 전
독자35
여주가 인기가 많아서 탈이야
경수가 여주 좋아한다는게 소름인 이유좀요...감정없는얜줄 알았는뎈ㅋㅋㅋㅋㅋㅋㄱ 찬열이는 점 점 미쳐가고...(안쓰럽) 브금 내가 핵좋아하는 어쿠스틱 카, 페?? 맞나요 좋아하는데 이름을 모름. 아는척 오지ㄱ... 암튼 여주랑 니니의 미래가 궁금하네여..세훈이는 여친없나여 없으면 제가 보쌈

8년 전
독자34
[민속만두]로 암호닉신청할게요!! 경수도 혹시나 했는데 속에 여주를 품게되었다니ㅠㅠㅠㅠ 하긴 제가 봐도 여주는 참 예쁘고 매력있는아이ㅠ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222.114
열럽이요!!허허헐...경수가ㅠㅟ찬열이도경수도너무않됐어요ㅠ둘대행복했으면좋겠어요ㅠㅠ경수야ㅜㅠ다음편도기다릴께요
8년 전
비회원109.33
밤비예영!경수도 여주를.... 여주 완전 인기녀네여ㅠㅠ여주같이 착하고 이쁘면 저렇게 복받는걸까요ㅎㅎㅎ 개강하셔서 바쁘실텐데 글써주셔서 감사해요♥
8년 전
비회원181.98
김종이ㄴ 입니당
작가님ㅠㅜㅜㅜㅜ꿀꿀 했는데 작가님 글 올라온 거 보고 힘이 불끈! 어이고 셩수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흉 힘들었겠다 이젠 소중한 친구 찬열이까지 그래도 너무어무 멋있다 친구 잘못된 부분 고쳐주려 노력하고 여주 좋아하는데 행복했으면 좋겠다 하고 진정한 마음이야 찬열이랑 극과극..ㅠㅠㅠㅠㅠ경수도 좋은 인연 생기길! 찬열이는 더 정신 차리고
오늘도 수고하셨어요 항상 고삼 힐링하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당❤️

8년 전
독자36
망고!
찬열이가 빨리 나아야할텐데ㅠㅠㅠ경수가 옆에서 많이 도와주니까 빨리 돌아오겠죠?

8년 전
독자37
와 경수도여주를 좋아할줄이야...대박이다 그나저나 찬옇이는 아직도 그러면 어케 ㅠㅠㅠㅠㅠㅠㅠㅠ 찬열아 어서 치료해서 좋은여자만나야지ㅜㅜㅠㅠ
8년 전
독자38
꿍야슈슈 입니다!!! 이번편은 경수 이야기이군요!!! 찬열아 빨리 돌아와ㅠㅠ걍슈야 고마워ㅠㅠㅠ
8년 전
독자39
헐.. 전혀 몰랐어여.. 경수가..ㅠㅠㅠㅠ 깜짝놀랐네여ㅠㅠㅠㅠㅠ 좋은 여자 만났으면 좋겠어여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46.4
쵸파입니다. 경수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생각보다 더 많이 어두운 사람이었네요 경수는... 근데 경수도 여주를 좋아하고있었더니 여주는 복받은 사람인가요 ㅋㅋㅋㅋㅋㅋ 훈남들이 다들...(운다) 정말 매번 말하는 것 같지만 도경수는 ㅠㅠㅠㅠㅠㅠ 진짜 멋있어요ㅠㅠㅠㅠㅠ 진짜 멋있어ㅠㅠㅠ 최고야 니가 짱이야 도경수... 맞아 박찬열 좀 보고 배워라ㅠㅠㅠㅠㅠㅠ 찬열이는 아무래도 병원에서 치료를 해도 나아지지 않을 것 같아여... 많이 많이 심각해ㅠ
8년 전
독자40
경수가 여주를 좋아한다니ㅠㅠㅠㅠ불쌍해요ㅠㅠㅠ그나저나 찬열이 아직도 섬뜩해요ㄷㄷㄷ
8년 전
독자41
아이고 경수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좋아하는지몰랐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구짠내나ㅑ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42
경수에게 그런 사연이ㅠㅠㅠㅠ경수도 찬열이도 얼른 행복해졌으면 좋겠어요ㅠㅠㅠㅠ
8년 전
독자43
종종걸음입니다! 경수편이라니.....경수가 마냥 무덤덤하고 무심한 캐릭턴줄 알았는데 과거에 저런 사연이 있었고 여주랑 찬열이에게 저런 감정을 가지고 있었다니 몰랐네용ㅠㅠㅠ 혹시 또 다른 걸림돌..?이 될까봐 걱정도 했는데 착한 여주의 수호천사같은 존재라니ㅠㅠㅠㅠ좋네용ㅠㅠㅠ항상 잘 읽고 있습니당 감사해용♡♡♡
8년 전
비회원117.27
불꺼진방이에요! 댓글은 잘 안다는데 항상 잘 읽고 있어요 글 진짜 최고에요!!이제 수능끝나고올거에요!!:D
8년 전
독자44
헐......경수도....그래도 찬열이처럼은 아니니까...뭔가 아련하네요ㅠㅠㅠㅜㅠ
8년 전
독자45
시매니저
8년 전
독자46
경수ㅠㅠㅠㅠ상처가많은아이인거같아요ㅠㅠㅠㅠ 경수가 하루빨리 행복해졌으면 좋겠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115.113
스무살의봄

아 경수가 여주를 좋아했었군요 몰랐어요ㅠㅜ 경수도 찬열이도 좋은 여자만나 여주를 잘 떠나보냈으면 좋겠네요

8년 전
독자47
[양념치킨]입니다찬열이소름....;
8년 전
비회원45.169
귤껍질 입니다! 경수한테 저런 과거가 있는줄은 몰랐네요...근데 그것도 그거지만 경수가 여주를 좋아한다는 부분에서 진짜로 놀랐어요...ㅎㅎ 그냥 경수가 좋다는 여자 딱히 없대서 그걸 그냥 믿었는데 아니였네요..ㅠㅠㅠㅠ 경수 찌통이에요 너무...ㅠㅠㅠㅠㅠㅠㅠㅠㅠ 경수야 나한테루 와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48
건망고입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찬열이는 나아질 기미가 없네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49
[눠누] 암호닉 신청해요!!! 와ㅠㅠㅠㅠ경수한테 저런 과거가 있었다니...ㅠㅠㅠㅠ 그리고 경수도 좋아했었다니!!! 되게 놀라워요....
8년 전
독자50
초코
8년 전
독자51
경수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현실에서도 착하고 글에서도 착하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정말 너가 진정한 남자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잘보고가요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52
[뚜비뚜밥] 으로암호닉신청이요!!!! 드디어작가님께서암호닉을받으시다니ㅠㅠㅠㅠ손꼽아기다렸답니다ㅠㅠㅠㅠㅠ
경수에게저런사연이있었을줄이야.... 그래서뭔가어두워보이는느낌이들었군요... 뭔가경수시점을보닌깐 맘이아프네여ㅠㅠㅠ흑.. 개강하시고힘드실텐데도 이렇게글써주시고너무감사드려요!!!! 내일주말인데 주말잘보내세요 자까님:)

8년 전
독자53
글잡캡틴미녀입니다 와... 찬열이 너무 소름이에요 진짜 대박... ㅠㅠ
8년 전
비회원75.144
[콩콩] 으로 신청 할게요!! 받아주셔서 감사해요ㅜㅜ
8년 전
비회원215.72
Dprth8391이예요ㅠㅠㅠㅠ아역시경수는 예상한대로후후
8년 전
독자54
[스트로베리]
아ㅜㅜㅜ자까님 찬열이 소름이에요..진짜 경수도 살짝 의외구요 정말정말 좋아하는 글이라 매번 댓달아요 자까님사랑해여ㅠㅠㅠ

8년 전
비회원122.117
0408이에요 역시 경수는 여주를ㅜㅜ 경수를 좋아해주는 사람이 얼른 나타났으면 좋겠어요ㅜㅜ
8년 전
독자55
[듀근듀근]으로 암호닉 신청합니다!!
8년 전
독자56
경수도 여주를 좋아했다니ㅠㅠㅠㅠㅠㅠㅠ 살짝 놀라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대왕꿈틀이
회원 되신 거 축하드려요!
8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대왕꿈틀이
ㅠㅠ 고마워요♡
8년 전
독자59
꺄 모서리예여! 경수ㅠㅠ 많은 일을 겪었었네요ㅠㅠ 찬열이는 언제쯤 나아지려나ㅠㅠ 경수도 얼른 행복해졌으면 좋겠어여...ㅠㅠ 힘내 경수야ㅠㅠ 오늘도 잘보고가요! 필력이 느시는거같아여ㅎㅎㅎ♡ 아참 저도 드디어 회원이 되었습니다ㅠㅠㅠ
8년 전
대왕꿈틀이
축하드려요 :)
8년 전
독자60
뚱바에요. 처음 들여다보는 경수의 사정과 속 마음. 그리고 처음 들여더보는 경수와 찬열이 사이네요. 경수는 참 대단한것 같아요. 좋아하는 사람이 있는데 갖고 싶지는 않고 그저 지켜보며 행복하기만을 바라는.. 진짜 대단하고 멋진 사람이에요
8년 전
독자61
경스도 여주 좋아했구나.... 역시 여주는 대단해 나도 여주가 되거싶어 경수야 날 좋아해줘
8년 전
비회원12.41
[사랑현]으로 신청할께요! 오늘도 잘보고가여!
8년 전
독자62
찬열이가빨리정신을차렷으며누ㅜㅜㅜㅜ경수너무좋은친구애요ㅜㅜㅜ
8년 전
독자63
알콩 이에요! 아ㅜㅜ 여주가 너무 인기쟁이에 매력덩어리라서 힘드네요... 뭐 주변에 좋아하는 사람이 저리 많아! 그나저나 경수 너무 안타까워요ㅠㅠㅠㅠㅠ 힘내 경수야... 내가 져아행ㅠㅜ
8년 전
비회원204.247
영쓰에요 오오오오오...경수가 여주를 신경쓰는것만 알았지 좋아하는줄은 몰랐어요..다행히 그저 행복했으면하는 마음이여서 뭔가 안타깝고ㅜㅜ그래도 경수는 좋은 여자친구를 만날꺼같아여ㅕ
8년 전
독자64
꿀잼이에요! 항상 재밌게 잘 읽고있습니다
경수는 조연일꺼라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비중있는 사람이었나보네요!

8년 전
독자65
할소름..ㅠㅠㅠㅠㅠㅠㅠㅠ경수까지나를..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66
[코난]으로 신청ㅇ!!!/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번편 대박......어찌보면 열이도 불쌍하네요..경수는 ㅠㅠㅠ말할 것도 없이 ㅠㅠㅠ제발 행복해지자 ㅠㅠ
8년 전
독자67
뚜뚜입니다. 마성의 여주군여....경수ㅠㅠㅠㅠㅠㅠㅠㅠ맘이아파ㅠㅠㅠㅠㅠㅠㅠㅠㅠ모든게 어둡다니ㅜㅜㅜㅜㅠ우리착한경수...
8년 전
비회원203.114
[쪼꼬렛] 이게 있다면 [쪼꼬] 로 할게요! 우와 암호닉 신청이라니♡ 경수야 니가 고생이 많다....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68
큥쓰큥쓰/ 설마설마 했었지만 경수도 여주를 좋아하고 있었을 줄이야... 비록 종인이가 있는 여주지만 여주로 인해서 경수가 좋아하는 감정을 느낄수있어서 다행이네요 찬열이도 한편으로는 안쓰러운것 같아요 얼른 행복해졌으면 좋겠어요 작가님 수고하셨습니다♡
8년 전
독자69
아아경수야ㅠㅠㅠ처음엔진짜 다른글인줄 알았어요ㅠㅠㅠ경수도 정말 상처안주고 예쁘게 사랑할 ㅜㅅ 있는 여자친구가 생겼으면 좋겠어요ㅠㅠ아아ㅠㅠ경수ㅠㅠ
8년 전
독자70
3관왕센입니당 경수도 여주를 좋아했다니..생각하지못했었는데 나쁜역은 아니라니 다행이네요!
찬열이가 조금 무섭기도하지만 다시 예전모습으로 되돌아왔으면좋겠네요 잘읽고갑니당!!!

8년 전
독자71
ㅠㅠㅠㅠㅠㅠㅠ경수짱이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찬여리느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에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72
[호두] 으로 암호닉 신청해요 아정말로ㅠㅜㅜㅠㅜㅠㅠㅜ경수가 여주를 좋아하고 있었다니 이런 ㅈ니짜 예상도 못했어요ㅠㅠㅠㅠㅠㅠ그래도 경수는 종인이를 인정하고 잘되길 바래서 다행이네여 하루빨리 찬열이가 원래대로 돌아왔으면 좋겠어여..
8년 전
독자73
말랑입니다!
헐....경수ㅠㅠㅠㅠㅠㅠㅠ 평소에 경수가 여주를 좋아한다는 생각은 정말 한번도 못해봤고 그냥 집착을 받고 힘들어해서 도와준거로만 생각했는데 이렇게 보니까 경수가 참 맘아프네요... 과거에 어두운 아이다 하면서 마음에 상처도 많이 입었을텐데 여주를 좋아하면서 자기는 어두운 아이니까 여주가 남친 있는게 다행이라는 생각을 하는 부분에서 가슴이 먹먹해요 ㅜㅡㅠㅠㅠㅜ 친구가 아직도 정신을 못차리니 아직도 힘들 경수가 맴찢... 얼른 좋은 여자 만났으면 좋겠네요ㅜㅠㅠ 아 찬열이는....아이고
.. 치료받으면 바로 괜찮을줄 알았는데.. 그래도 경수도 있고 하니까 여주는 괜찮겠죠! 작가님 글 잘읽고가요!♡♡♡♡

8년 전
독자74
거꾸로해도정수정/어머....진짜대ㅣ박이번에반전이 진짜대박ㅠㅠㅠㅜ찬열이도빨리나으면좋겠구 경수도좋은여자만났으면 좋겠어요ㅋㅋㅋㅋㅋ잘보고가용
8년 전
비회원41.237
[나징너징]신청이요!!
찬열이 불안하다는ㅜㅜ 사고칠 것 같다느누ㅜㅜㅠ 경수도 좋은 사람만나게 해주세요!!
항상 잘 읽고. 있어요!!><♥

8년 전
독자75
모찌에요. 경수가 여주를 좋아할 줄이야.. 전 좋은 후배로서 챙겨주는 줄 알았네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래도 경수 진짜.. 너무 착한 것 같아요.. 찌통.. 으윽.. 어떻게 저렇게 자기가 좋아하는 여자의 행복을 진심으로 빌어 줄 수 있는지.. 새삼 여주 부럽네요. 남자 복이 아주 그냥 ㅋㅋㅋㅋ 여주 곁에 종인이말고도 경수가 있어서 참 다행인 것 같아요! 다음 편 궁금해요 ㅠㅠㅠㅠ 다음 편 스포가 없네요 ㅠㅠㅠ
8년 전
독자76
로리나에요. 경수에게 저런 속사정이 있는 줄은 몰랐네요... 의도치 않게 어찌하다보니 친구가 된 찬열이, 그리고 불행한 환경 속에서도 잘 자라준 경수를 보니 마음이 짠해요ㅠㅠ 처음 경수가 등장했을 땐 당연히 찬열이 친구니까 종인이와 여주사이의 방해꾼이겠거니 생각했는데 모두가 좋은 방향으로 이끌어주는 조력자라는 큰 역할을 해줘서 너무 고마운 마음이에요ㅠㅠ 대가 없이 여주를 지켜주는 모습에서 처음엔 다른 마음이 있나? 살짝 의구심도 들었지만 경수 성격 자체가 그래보여서 바로 수긍하게 되었거든요. 항상 있는 듯 없는 듯 덤덤히 여주 곁을 지켜준 경수였기에 경수가 여주에게 마음이 있는 줄은 몰랐어요ㅜㅜ누굴 좋아하는 마음 자체가 지극히 자연스러운건데ㅠㅠㅠㅠ경수를 보니 가슴이 아푸네요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123.138
[따스한]으로 신청이요! 아..찬열이 소름돋네요..경수가 그런 마음이있는지 전혀몰랐어요 흐어
8년 전
독자78
비비빅이에요! 경수도 마음아픈 사연이 있었네요ㅠㅜ나쁜 환경 속에서도 바르게 자라줘서, 그래서 찬열이 곁에 이런 좋은 친구가 있다는게 다행이기도 하고ㅜㅜㅜㅠ얼른 좋은 사람 만났으면ㅜㅠㅜㅜㅠㅜㅜㅜ
8년 전
독자79
밍쏘쿠에요~오늘은뭔가숨겨져잇던비밀이드러나는거같네요 항상궁금햇엇는데오늘에서야찬열이랑경수의얘기가나오네요ㅎㅎ 다음화!!기대하구잇겟슴다!!!
8년 전
비회원49.11
망고빙수
여주는부럽다...김종인박찬열그리고도경수까지...
꼭찬열이랑경수가행복해졌으면좋겠네요ㅠㅠㅠㅠ

8년 전
독자80
고기만두입니다...뭔가 경수가 여주를 좋아하게될거같았는데 그러네요...그래도 무서운사랑이 아니라 다행이네요...그나저나 얼른 찬열이가 정상이 되었으면 좋겠네요ㅠㅠ밉긴하지만ㅠㅠ
8년 전
독자81
리리에요!ㅠㅠ경수도 좋은여자만났으면 좋겠어요ㅠㅠㅠ작가님 혹시 시즌2텍파 만들어지나요?그러면 시즌1때 글도 같이 들어가나요?시즌1텍파를 받긴했는데 제 불찰로 메일이랑 텍파가 삭제되어서요ㅠㅠ
8년 전
대왕꿈틀이
시즌2 텍파도 당연 만들 생각이고요. 시즌1 텍파는.. 음.. 아직 미지수네요.. 어떻게 될지..
8년 전
비회원21.197
[눈망울꽃]으로 신청할게요! 경수 안타까워서 어떡하죠ㅠㅠㅜ
8년 전
비회원204.101
가글이왔습니다 ! 호롤럴ㅠㅠㅠㅠㅠㅠ 경수가 여주를 좋아한다니.... 완전 대박사건이네요 얼른 좋은 여자친구 만들었으면 .. ㅜㅅㅜ 찬열이는 언제쯤 정상으로 돌아올까요..☆ (소름) ㅠㅠㅠ 잘 보고 갑니다 작가님 !!
8년 전
독자82
아이고ㅠㅠㅠㅠㅠㅠㅠㅠ경수도ㅠㅠㅠㅠㅠㅠㅠ찌통이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열아얼른나아져랴하는데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83
경수가 여주를 좋아한다곤 생각 조차 못했어요!대박이네요..여주는 이곳저곳 여러 남자들에게 사랑 받는 존재네용
8년 전
독자84
[윤윤]으로 암호닉 신청이요!!!
항상 잼있게 보고 있어요~~

8년 전
독자85
경수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애잔해ㅠㅠㅠㅠㅠㅠ경수ㅠㅠㅠㅠㅠㅠㅠㅠㅠ행복하자ㅠㅠ
8년 전
독자86
젤라입니당! 경수야ㅠㅠㅠㅠㅠㅠ 경슈가 저럴줄이야..ㅠㅠㅠㅠㅠㅠ 넘 안타깝고 좋아하게 된 사람이 여주라 안쓰럽다..ㅠㅠㅠ
8년 전
독자87
큥큥
8년 전
독자88
헐헐ㅠㅜㅜㅜㅜㅠ경수도 여주를 좋아하고있었네요ㅠㅠㅠㅠㅠ빨리 찬열이가 원래대로 돌아와야 할텐ㄷ0요ㅠㅠㅠ
8년 전
독자89
[레몬뚜뚜]로 신청할게여! ♡^♡
8년 전
비회원211.82
[버덕]으로 암호닉 신청해요!!!ㅎㅎ글 써주셔서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90
세상에나...ㅠㅠㅠㅠ 이런아픈과거가있을줄을상상도못햇어요...ㅠㅠㅠㅠ 알고나니마음이너무아프네요.....ㅠㅠㅠㅠ 거기에다여주를좋아하고있었다니...ㅠㅠㅠㅠㅠ 가슴아파요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91
루피뚜
경수의 과거라니ㅠㅠㅠㅠㅠㅠㅠ마음아프네요ㅠㅠㅠㅠ그런과거가 있을줄은...ㅠ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54.52
윤슬입니다!
세상에... 경수에게 아픈 사연이 있었군요.....
경수에게 찬열이가 많이 고마운 사람인데 찬열이가 변하고, 집착하고, 입원까지 하게되서 마음이 많이 공허할 것 같아요...ㅠ
묵묵히 여주를 지켜주는 게 찬열이가 더 망가지는 걸 막기위해서 인줄 알았는데 여주를 좋아하게 되었던거군요...
여주를 좋아하면서도 여주가 행복하길 빌면서 자신을 제외하는 마음이 너무 안쓰러워요ㅠㅠㅠ
찬열를 안타까워하면서 여주가 행복해야 본인도 행복하다며 애원하듯 말하는 게 너무 마음이 아파요....
종인이와 행복하게 지낼 여주가 참 다행이고, 맘이 놓이는데 찬열이도 없이 다시 공허하게 지낼 경수가 마음에 걸리네요..
여주가 조금은 더 친근하기 챙겨주었으면 좋겠다 싶기도한데, 경수가 여주를 위해서 거리를 두며 피할까봐..ㅠㅠㅠ
이번 편 정말ㅠㅠㅠㅠㅠ 경수 한번 안아주고싶네요ㅠㅠㅠㅠ 외로워보여서ㅠㅠㅠㅠㅠㅠ
경수도 밝고 사랑스러운 사람 만나서 행복해졌으면 좋겠어요! 찬열이도 곧 괜찮아져서 예전의 찬열이로, 더 멋있는 찬열이로 돌아왔으면 좋겠네요!!!

8년 전
비회원127.9
[융융]신청이요ㅠㅠㅠㅠ경수 참 좋은 인물이에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네
8년 전
독자92
호이호잇이에요 ㅠㅠㅠㅠㅠ완전아련하고 슬퍼서 ㅠㅠㅠㅠㅠㅠ소름돋았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93
릴리
8년 전
독자94
경수 진짜... 처음에 사기꾼 아들이라고 하면서 놀리고 괴롭히는 애들 보면서 정말 왜 저러지 라는 생각하면서 봤어요... 그리고 뭔가 경수에 대해 알게 되니까 불쌍하다는 느낌보단 안쓰럽고 힘들었겠다라는 생각이 먼저 드는거같아요. 그리고 보다보니까 왜 경수가 말도 없고 그랬는지 알것도 같고... 근데 경수도 여주를 좋아할 줄은 생각도 못했어요... 진짜, 경수가 여주 좋아한다는 부분 읽었을때 놀라서 응? 이러면서 세번은 다시 본것도 같고. ㅋㅋㅋㅋㅋ 근데 또 경수가 자기 옆에 있으면 여주는 행복하지 않을거라고 하는건 진짜, 왠지 모르게 울컥해서 멍하니 그 부분만 빤히 보고도 있었어요.. ㅋㅋㅋㅋ아, ㅁ그리고 알겝모르게 많이 도와준 경수에 또 뭔가 뭉클하기도 하고... 마지막에 찬열이는 정말... 진짜 소름끼치고 무서운 사람인건 알고 있었지만 어떻게 사람이 저렇게 아무렇지 않게 저런 행동을 할까란 생각도 들고... 안쓰러운 마음도 드는데 이젠 찬열이 나오는 장면들만 보면 걱정이랑 소름돋는다는 생각이 제일 먼저 생각나는거 같아요... 다른 방식으로 사랑을 표현하는것이긴 한데 그게 조금 꼬여서 나타내는 거니까... 오늘은 뭔가 경수에 대해 알게되고 또 경수가 더 멋있게 보이는듯한 그런 느낌이었달까... ㅋㅋㅋㅋㅋㅋㅋ 오늘도 재밌는 작품 잘 봤습니다 작가님! 그럼 다음에 봬요!
8년 전
비회원71.203
바자다가에요! 와 경수가 여주를 좋아하고 있을줄운 꿈에도 몰랐네요 그래서 경수가 여주와 종인이 사이 관계에 적극적이었던건가요ㅜㅜㅜㅜ 경수 애잔크리....ㅜ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95
[체니체니첸]암호닉 신청이요!
8년 전
독자96
봄봄입니다!!!!!!!경수에게이런 사연이있었다니........ 흡 그나저나 경수도 여주를 좋아했다니!!!!!저만 눈치못챈건 아니겠져......허헣
8년 전
독자99
따따입니다!!!!!!!! 역시 경수도 여주를 좋아하고 있었군요... 뭔가 경수가 여주를 챙기길래 혹시.. 생각했는데
맞았네요 ㅎㅎㅎ 우리 찬열이 빨리 나았으면 좋겠어여... 언제까지 저럴까 걱정이 들어요!!!

8년 전
독자100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런 사연이 있는지는 또 몰랐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01
스폰지밥이에요 작가님 ㅠㅠㅠㅠㅠㅠ너무 늦게 왔죠ㅠㅠㅠ 요즘 수시 접수중이라ㅠㅠㅠㅠ흐엉엉빨리 대학붙어서 열시미 덕질 하고싶네요ㅠㅠ♡ 끄앙.. 오늘도 재밌게 읽고가요 작가님♡
8년 전
독자102
행쇼
경수야ㅜㅜㅜ 그동안 정말 힘들었겠다ㅜㅜㅜㅜㅜㅜㅜㅜ 찬열이도 이제 집착 그만하고 자기 인생 찾았으면..ㅜㅜㅠ

8년 전
독자103
[자전거]로 암호닉 신청하겠습니다.
8년 전
비회원16.80
요맘때 경수진짜ㅠㅠㅠㅠㅠ눈물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04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행복하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우리 경수 좀 행복하게 해주라ㅠㅠ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220.155
도어엉입니다!예상하지 못했던 경수이야기와 전혀 치료의 효과가 없는 찬열이라니ㅠㅠㅠㅠㅠㅠㅠ잘 보고갑니다
8년 전
독자105
달달이왔습니다. 경수군도 우리 여주를 마음에 품고 있었는데 종인군과의 행복을 응원해주는 멋진 남자였네요. 근데 저런 사연을 가지고 있을줄은 몰랐네요, 그냥 조금은 무뚝뚝하고 말이 없는 성격이구나 했는데ㅠㅠㅠㅠㅠㅠ근데 우리 찬열군...안쓰러우면서도 잘못된 사랑의 방식이 어떤거지를 제대로 보여주는 것 같고ㅠㅠ 얼른 치료 잘 받아서 좋은 사랑했으면 좋겠는데ㅠㅠㅠㅠ이번편은 전체적으로 마음이 많이 아팠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06
안녕내게다가와입니다!! 경수의 번외..예상치못한 지킴이었네요ㅎㅎ 단순히 보이는 대로 생각맘했는데 그래도 맘에 들어왔었구나^^ 아무튼 찬열이는 왜 아직도...나아질 기미가 없네요. 어떻게 변화될지도 궁금하구요!
8년 전
독자107
쮸쀼쮸쀼
경수번외를쓰실거라고는 상상도못햇어요...이랗게아픈과거가잇는아이일줄은몰랏네요.....

8년 전
비회원95.157
오늘도 잘읽고 갑니다~ 암호닉은[럽럽럽]으로 신청할게요 ~ 전엔 암호닉이였는데 생존신고할때 댓글을 못달아서 삭제됐어요 ㅠ
8년 전
독자108
나니꺼에요 작가님 으아.. 경수가 무뚝뚝했던 것엔 다 이유가 있었네요. 얼마나 힘들었을까요? 찬열이가 얼마나 소중하고 고마웠을까요? 그런 존재인 찬열이를 진심으로 생각하는 경수라니 더욱 더 멋져보여요. 경수가 여주를 좋아하는 모습에도 그 마음에도 여주와 종인이를 위한 배려가 고스란히 보이네요. 모두 다 행복해지면 좋을텐데, 참 비지엠도 글도 감정도 아슬아슬하게 내리는 것 같아요. 정말 잘 읽었습니다 작가님!
8년 전
독자109
[나침반] 암호닉 신청이요!!! ㅜㅠㅜㅠ 아이고 경수야ㅜㅠㅜㅠㅜㅠㅜㅠ
8년 전
독자110
경수 진짜 멋지고 와 진짜 멋져요ㅠㅜㅠ
8년 전
비회원244.208
경듀............도경듀........................뚜뚜...........찌토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11
#두근이에여ㅠㅠ경수 너무 안타까워요ㅜㅜ이젠 경수도 행복했으면 좋겠어요ㅜㅜ
8년 전
독자112
와 경수한테도 그런............찬열이는 언제나아질수있을까요ㅠㅠㅠㅠ휴ㅠㅠ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115.211
[우호라]신청해요!! 경수한테 이런사연이있을줄 생각도 못했네요ㅜㅜㅜ경수참좋은사람인듯해요
8년 전
독자113
아이고ㅠㅠㅠ경수에게 이렇게 아픈 과거가 있었다니.. 그래도 찬열이덕에 좋아져서 다핸이에요 찬열이도 경수 덕에 빨리 원래 모습대로 덜아왔으면 좋겠어요ㅠㅠ! 그리고 여주는 왜이렇게 ㅇㄴ기가 하늘을 치솟는거지요..?종이니차녀리경수까지ㅠㅜㅜㅜ
8년 전
독자114
핫초코에요 역시 경수도 좋아하고 있었어 뭔가 경수 번외가 나온다고 할떄 경수도 왠지 그럴것 같다는 생각을 했는데 크흐... 경수의 행복은 여주가 행복한 거고 찬열이가 행복한것인가 ㅠㅠㅠ 왜 자신만을 위한 행복은 없는 거같아보이지 경수에게 하나 있는 친구가 저러고 있는데 어떻게 마음이 편할 수가 있겠어... 제발 이제 찬열이도 다시 예전으로 돌아와줬으면 좋겠다....ㅠㅠㅠ
8년 전
독자115
이번편은 안쓰럽고 슬프고 애잔하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헝허유ㅠㅠㅠㅠ 그냥 좀 짠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16
은하수에요! 경수 불쌍해요ㅠㅠㅠㅠㅠ근데 또 엄청 착하고ㅠㅠㅠㅠㅠㅠ진짜 가장 맴찢인 캐릭터가 아닌가 생각해봅니다ㅠㅠㅠㅠㅠㅠㅠ경수야 제발 행복하자!
8년 전
독자117
[자몽타르트]로 암호닉 신청할게요ㅠㅠㅠ아 우리 경수 진짜 마음아프다ㅠㅠㅠㅠㅠ 왜이렇게 애잔하지...ㅠㅠ흐으ㅠㅠㅠㅠ내가 가져야겠다
8년 전
독자118
경수에게 안좋은 사연이 있었네ㅜㅜㅠㅠㅠㅠㅠㅠㅠ찬열이가 얼른 빨리치료하고 돌아왔으면 젛겠네뇨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19
메리미입니다!
헉 세상에 찬열이는 아직도 정신을 못 차렸고 경수는 여주를 좋아하고 있었네요 난다... 경수를 좋아해 주는 여자가 생겼으면 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20
[붕붕]
어제오늘 여유롭게 약 2일만에 1편부터 쭉쭉 정주행했습니다. 진짜 묘사되있는거라던가 너무 공감많이되고 진짜 제 주변지인인줄알았어요.. 진짜 대박..

8년 전
비회원12.41
[사랑현]으로 암호닉 신청할께여!!!
8년 전
독자121
슈둥슈둥이요! 와 경수 마음이 저랬었다니..... 왜 몰랐을까요ㅠㅠㅠㅠㅠㅠㅠ 찬열이는 얼른 괜찮아졌으면 좋겠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 괜찮아지겠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22
헐..경수도..찬열이도...둘다너무마음아프네요ㅠㅠㅠㅠㅠ종인이랑잘어울린다고만생각했는데찬열이가이정도일줄이야ㅠㅠㅠ
8년 전
독자123
지블리/와..ㄷㄷㄷ여주가 심각하게 이쁘나봐욬ㄱㅋㄱㅋㅋ경수까지 좋아할줄은 몰랐네...ㅠㅠ 그래도 찬열이정도까진 아니라서 다행인듯ㅠㅠㅠ찬열이 병원치료받는다면서 ㄴ나아질 기미가 안보이는건가..ㅠ 빨리 예전의 열이로 다시 돌아오길ㅠㅠ!!!!!
8년 전
독자124
아이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찬열이 너무 안타깝네요..ㅠㅠㅠ 결국 입원.. 근데 경수마저 여주를 맘에 품ㄱㅎ있었다니 여주 대박이군여.. .
8년 전
독자126
[은망고]암호닉 신청이요ㅠㅜㅜㅠㅠㅜㅜㅠㅜㅠ경수가 여주를 좋아하고 있을줄은ㅠㅠㅠ 짠해요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66.108
[이레네]로암호닉신청할게용~~~~
8년 전
독자127
경수도ㅠㅜㅜㅜ맣이야팟겟다ㅜㅜㅜㅜㅜㅜㅜ차녕루ㅜㅜㅜ왜모르냐ㅠㅠㅠ진짜소음끼쳣어ㅜㅜㅜ사진도모저라서ㅜㅜㅜㅜㅅ그림이라니ㅠㅠ
8년 전
독자128
경수 ㅜㅠㅠ 역시 아픈사연이 있었어 ㅜㅠㅜㅠ 찬열이는 아직도 ㅜㅠㅜ 조금 무섭 ㅠㅠ
8년 전
독자129
와 진짜 작가님 글 분위기 너무 좋아요... 막 뭔가 조용하고 잔잔한데 거기서 설렘이 엄청난 설렘이 나오잖아요!!! 근데 이 커플 너무 달달하잔아효..!! 이제 슬슬 싸우는 장면이..! 작가님 기다리면서 다시 정주행!
8년 전
비회원156.114
[줄킴]으로 신청할게요!!
8년 전
독자130
아뭔가 울쩍하다.....ㅠㅠㅠㅠㅠㅠ이런사연이있었다니...찬열이원래대로 돌아와줬으면 좋겠다
8년 전
독자131
뿌꾸빰............아아아아ㅏ아아 작가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경수 진짜 너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세상에 경수에게 이렇게나 큰 아픔이 있었을지 몰랐어요 ㅠㅠㅠㅠㅠㅠㅠ어린시절부터 모든사람에게 사랑을 받지 못하고 불행하게 학창시절을 보내왔다니 우리 경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너무 슬퍼서 어쩌죠 아ㅏ아ㅏㅏ 더군다나 경수가 여주를 좋아한다니 아 저 진짜 너무 슾ㅇㅍ너아ㅣㅓㅣ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여주가 두명이였으면 좋겠어요 지짜 경수야! 아 넘 맴아프여어어유ㅠㅠㅠㅠㅠㅠ경수에게는 너무 힘들었을거 같아요 소중하게 생각하는 찬열이와 어느새 좋아하게 된 여주의 사이를 지켜보는 경수가 더 힘들고 괴로웠을거 같은 ㅠㅠ경수의 마음은 누가 치료해주나 ㅠㅠㅠㅠㅠ아 진짜 넘 찌통인데 진짜 ㅠㅠㅠ여주를 좋아하다니 ㅠㅠㅠㅠㅠ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 경수 행복하게 해주세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제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흐엉 작가님 이번편도 잘읽고가요......
8년 전
독자132
경수쨩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이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경수도 경수 나름대로 힘들었겠네요ㅠㅠㅠㅠㅠㅠㅠ찬열이도 얼른 정신차리길...
8년 전
독자133
ㅠㅠㅠㅠㅠㅠㅠㅠ치료가 더디네....경수도 많이 힘들었겠다
8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 퓨후0:01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 퓨후 0:01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 05.01 21:30
나…17 1억 05.01 02:08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4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7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7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5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20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8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20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1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9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전체 인기글 l 안내
5/5 14:32 ~ 5/5 14:3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