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단편/조각 만화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김남길 강동원 엑소 성찬
육오삼 전체글ll조회 3253l 2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316 - 당신이 따뜻해서 봄이 왔습니다

 

 

 

안녕.. 여러분... ㅎㅎ

너무 늦게 왔지...? 사는게 뭔지... 인생이 뭔지... 방학도 술렁술렁 지나고 개강한지도 벌써 한 달이 다 되어가는데!

이제서야 와서 미안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래도 우리 잘 지내고 있어! 안 싸우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그 동안에 중요한 일이 있긴 했는데...ㅎㅎㅎㅎ 잔말말고 얘기 하라고? 알았어!

 

 

민석쌤 부모님도 뵙고, 민성 언니도 자주 만났고, 민석쌤 친구들도 많이 보고.

나는 민석쌤의 주위 사람들도 알게 되었고, 그 사람들을 통해 내가 알지 못했던 민석쌤의 어린 시절까지도 많이 알게 되었어.

 

" 민성이가 자꾸 너랑 또 술 마시고 싶다고 해서 죽을 맛이야. "

" 왜요~?  난 좋은데! "

" 너도 바쁘고 나도 바빠서 자주 못 만나는데 민성이를 왜 만나. "

" 에이, 그래도 요즘은 좀 자주 보잖아요. 오빠 학교 시험기간이라서. "

" 서여주, 진짜 말이나 못하면 밉지나 않지. "

" 나 미워요? "

" 으휴. "

 

민석쌤이 한숨을 푹 쉬면서 내 손을 꼭 잡았어.

 

" 말이 그렇다는 거지, 내가 어떻게 널 미워해. "

 

그러면서 꼭 저렇게 사랑스러운 말을 해준다니까 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ㅠㅠㅠㅠ

그 말에 실실 웃으니까 민석쌤이 더 활짝 웃었어.

 

" 오빠는 나 미워하면 큰일날 걸요? 내가 준면 오빠랑 백현 오빠랑 세훈 오빠한테 들은게 많은데 나 미워하면 다 불어버릴거야. "

" ...걔네한테 대체 무슨 소릴 들은거야? "

 

민석쌤 동공 지진 ㅋㅋㅋㅋㅋㅋㅋㅋ 민석쌤은 그 날 술 마시고 난 이후로 기억이 없어서 그 분들이 내게 어떤 얘기를 했는지 매우 궁금해하면서도 불안해했어.

^^ 전혀 불안해할 필요가 없는데 말이지 ㅋㅋㅋ 음... 아마 들으면 민석쌤이 많이 부끄러워할지도? ㅋㅋㅋㅋㅋㅋㅋㅋ

 

" 오빠의... 치부... 뭐 그런거? "

 

내가 웃으면서 얘기하니까 민석쌤 귀가 빨개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걔네는 진짜 무슨 소리를 했길래 네가 이렇게 까지 놀리는거냐며 ㅋㅋㅋㅋㅋㅋㅋㅋ

알면 부끄러워할텐데~~~

 

" 다시는 못 만나게 할거야. "

 

민석쌤의 결연한 표정 ㅋㅋㅋㅋㅋㅋ 가끔 보면 민석쌤 엄청 귀엽단 말이지 ㅋㅋㅋㅋㅋㅋ

 

" 맘대로 안 될걸요? 앞으로 엄~청 자주 볼건데? 오빠 친구들. "

" 너도 나한테 네 친구들 보여준 적 없잖아. 그러니까 안 돼. "

" ...어... "

 

민석쌤이 장난조로 웃으면서 말했는데.. 순간 엄청 당황한거 있지.

생각을 해보니까 그런거야. 난 민석쌤한테 내 주변사람들을 소개해준 적이.. 없잖아. 물론 영지나 두준이 종대도 내 주위사람이긴 하지만, 민석쌤도 공통적으로 알고 있고.

내가 고등학교 시절에 지냈던 친구들, 가족들, 대학 친구들. 민석쌤은 한 번도 본 적이 없잖아.

심지어 난 민석쌤 부모님까지도 뵀는데 말이야.

 

" ...왜 그래? "

 

그런데 민석쌤은 정말 아무런 뜻 없이 말을 한 거였나봐.

당황한 내 표정을 보더니 손을 더 꼭 잡고는 조금 굳은 표정으로 왜 그러냐고 묻는거야.

 

" 아... 아무것도 아니에요. 그냥. "

 

멋쩍다는 듯 웃으면서 아니라고 하니까 민석쌤이 여전히 굳은 표정으로 나를 바라봤어.

그런데 그 순간에도 별별 생각이 다 드는 거 있지. 혹시 민석쌤이 섭섭하진 않을까, 라는 그런 생각.

민석쌤도 내 주위사람들, 내가 어떻게 자라왔는지 궁금할텐데.

 

" 혹시 내가 방금 한 말 때문에 그래? "

" ... "

 

민석쌤이 입을 꾹 다물다가 생각 났다는 듯 조심스럽게 물었어.

혹시 내가 방금 한 말 때문에 그래? 라고.

하긴 그 말을 듣자마자 엄청 당황했으니... ㅋㅋㅋㅋㅋㅋㅋ

민석쌤이 잡고 있던 내 손을 쓰다듬으면서 묻는데 ㅋㅋㅋㅋㅋㅋ 난 그게 또 너무 미안한거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랜만에 만나서 꽁냥꽁냥 거리고 있었는데 나혼자 갑자기 급 진지해져선 ㅠㅠ

 

" ...아니... 그냥... "

 

그래도 민석쌤한테 아무 것도 아니라고 말하면 민석쌤도 신경이 쓰일 것 같아서 조심스레 운을 뗐지.

 

" ...나는 오빠 친구분들도 보고 부모님도 뵙고... 민성 언니도 봤는데... "

" 응, 그런데? "

" 오빠는... 아직 한 번도 못 봤잖아요. "

" ... "

" ...미안해서. 갑자기. "

 

내 말이 끝나고 민석쌤을 흘긋 보니까 민석쌤을 여전히 내 손을 매만지면서 생각에 잠긴 듯한 표정을 짓고 있더라고.

나도 아랫입술을 잘근잘근 깨물면서 민석쌤을 훔쳐만 보고 있는데 민석쌤이 갑자기 씨익 웃더니.

 

 

 

 

 

 

 

[EXO/시우민] 물리쌤 김민석이랑 연애하는 썰 53 | 인스티즈

 

 

 

" 그게 그렇게 미안했어? "

" 네...? 아니... 어... 그냥... 그냥 방금 전에 생각해보니까. "

" 나 괜찮은데. "

" ... "

" 왜 그런걸로 미안해해. 아직 때가 아니어서 그런거지, 뭐. 내 주위사람들은 만날 기회가 많았잖아. "

" ... "

" 민성이도 내가 엄청 취했을 때 만날 수 밖에 없었고. 부모님도 어쩌다보니 우연히 만난거고. "

 

민석쌤이 여전히 내 손을 쥔 채로 웃으면서 말하는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섭섭해 하기는 커녕 아직 때가 아니라서 그렇다는 말에 더 미안해진 거 있지 ㅠㅠㅠㅠㅠ

 

" 다 우연히 만난거였잖아. "

" ...그래도... "

" 앞으로 만날 날도 많은데, 차차 알아가면 되는거 아니야? "

" ... "

" 어차피 나는 지금 네 모습이 제일 중요한데. "

" ... "

" 그런게 무슨 상관이야. 나처럼 우연히 기회가 돼서 만나는 것보다 정식으로 소개할 때가 되면, 그 때 보여줘도 안 늦어. 여주야. "

" 오빠... "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뭔데 김민석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러면서 또 웃고는 집에 데려다 줄테니까 가자고, 너도 과제 있지 않냐면서 손을 꼭 잡고선 일어나는데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심 장난 아니고 숨 멎을 뻔 했어...

그러고보면 나는 민성언니를 얼떨떨한 상태에서 처음으로 만났고, 당황한 상태에서 민석쌤 부모님을 뵀었잖아.

그런데 민석쌤은 내 가족들, 내 친구들에게만큼은 그런 기회가 아니라 정식으로 인사를 하고 싶었나봐.

 

" 안 갈거야? 또 과제한다고 밤새면 어떡해. "

" ..아, 가, 가요. 가. "

" 하여튼 못 말려. 이런 걸로 미안해하지마. "

" ... "

" 나 너랑 엄청 오래오래 볼거니까. "

 

엄청 오래오래. 그 단어에 내 입가에도 다시 미소가 피어났어.

평생, 오래오래 볼 사람. 김민석.

 

 

 

 

 

" 많이 피곤했나보다. "

" 아... 미안해요. 추했죠, 많이. "

 

후... 사실 과제랑 시험 공부때문에 며칠을 꼬박 새고 민석쌤을 만난 뒤였던 터라... ㅋ...

민석쌤이 집까지 데려다주는 내내 잠을 잤어...

눈을 뜨니까 민석쌤 얼굴이 제일 먼저 보여서 부끄럽더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얼마나... 얼마나 추했을까...

 

" 추하긴. "

" ...안 추했어요? "

" 조금.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변했어... 김민석... 맨날 나보고 변했다고 하지만... 김민석도 많이 변했어... ㅂㄷ!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말에 발끈해서 귀엽다고 해주지, 좀. 이라니까 민석쌤이 할 수 없다는 듯 귀엽지, 우리 여주. 하면서 머리를 쓰다듬어줬어.

 

 " 개가 된 기분이에요. "

" 귀엽다고 쓰담쓰담해줘도 말이 많네, 서여주? "

" 김민석 애완견 된 기분이라니까? "

" 차라리 애완견이면 얼마나 좋아. 맨날 너네 집 앞에서 안 헤어지고 우리 집에 데리고 들어갈 수 있으면. "

" 내가 강아지 였으면 좋겠어요? "

" 강아지였어도 엄청 이뻤을텐데. "

" 나 오빠 강아지였으면 오빠랑 결혼 못 해요. "

" ...강아지 못 되면 얼른 졸업해서 나한테 시집 오든가. "

 

그러면서 내 이마에 살짝 입술을 댔다가 떼는 민석쌤 ㅋㅋㅋㅋㅋㅋ 내가 간지럽다고 하니까 민석쌤이

그럼 입술에다가 해줘? 입술은 간지럼 안 탈텐데. 하고 능글맞게 받아치더라.

어휴... 김민석 이렇게 능글 맞은지 알았던 사람~~~~~~~?

 

" 졸업 전에 데려가면 내가 완전 도둑놈이겠지? "

 

그러다가도 진지하게 졸업 어쩌고 저쩌고 결혼 어쩌고 저쩌고 혼자 쫑알대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데 이렇게 귀엽냐 ㅋㅋㅋㅋㅋ 으이구~~ 민석 어린이 나랑 그렇게 결혼하고 싶었어요~~~? *^^*

 

" 나랑 그~렇게 결혼하고 싶어요? "

" 넌 아니야? "

" 음... 뭐... 아직 새내기니까.. 좀 더 즐기다가... "

" 어쭈, 서여주. "

" 결혼 혼자 하는거 아니거든요~?  오빠가 하고 싶대도 내가 싫다고 하면 못 해요~ "

 

장난끼 가득한 목소리로 말하니까 민석쌤이 어이없다는 듯 웃고는 깔깔대던 내 볼을 잡고 덥썩 입을 맞췄어.

음.. 좀... 깊게 맞췄지.. 입을... 음.. 뽀뽀와... 키스.. 그 사이... 라고 해야하나... 부끄럽구만 홍홍

 

" 자꾸 이런 식으로 튕기면 이렇게 혼낸다. "

" ...능글 맞아, 진짜. "

 

사실 말은 틱틱 댔지만 엄청 부끄러웠어.

우리 집 아파트 앞 주차장에서, 그것도 저녁 무렵의 차 안에서 이러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엄청.. 부끄러울 수 밖에...ㅎㅎ

 

" 안 보내주고 싶은데 과제 있다니까 여기까지만 해야겠다. "

" 칼 같네, 칼. "

" 나라고 뭐 보내주고 싶은 줄 아나보네? "

" ...ㅎㅎ... "

 

그 말에 내가 손 잡고 손등에 소리나게 뽀뽀하니까 민석쌤이 웃으면서 얼른 가라고, 가는거 보고 출발하겠다면서 인사해줬어.

알겠다면서 아쉬운 맘 달래고 내린다음에 손 흔들면서 조심히 가라고 하니까 민석쌤이 고개 끄덕이더라.

그러고 아파트 현관으로 들어가려고 하는데...

 

" ...여주야? "

 

...어디서 많이 듣던...

내가 지난 21년간 듣던...

목...

소...

리...?

 

" 너.. 지금 누구 차에서 내린거니? "

 

뒤를 돌자 보이는...

 

" 누나, 혹시 남친 차야!? "

 

...Aㅏ...

 

" 여주야, 너 오늘 도서관 갔다 온다면서. "

 

...지져스...

 

" 와, 서여주 능력 좋다! 이 차였던가? "

 

...그리고... 방금 전 내가 내린 차에서 달칵하고 차 문 소리를 내며 나오는...

 

" ...아... "

" ...누구...세요? "

" 안녕하세요. "

 

...김민석...☆

 

 

 

 

[EXO/시우민] 물리쌤 김민석이랑 연애하는 썰 53 | 인스티즈

 

 

 

 

 

 

결국 민석쌤도 우리 집에 같이 들어왔어.

분명히 좀 전에 민석쌤이 우연한 기회가 아니라.. 정식으로 소개 할 때 뵙고 싶다고 했는데... ^^

역시 사람은 우연이 인연이 되고 인연이 운명이 되는거야, 그지?! 는 무슨!!!!!!!!!!!!!!!!!!!!!!

집안 분위기 개! 살! 벌! 해!!!!!!!!!!!!!!!!!!!!!!!!!!

 

" ...차 한 잔 들어요. "

 

장을 보고 온건지 엄마가 주방 식탁 옆에 비닐 봉지들을 내려놓고 왠지 모르게 침착해 보이는 민석쌤에게 차를 내왔어.

민석쌤 옆에는 내가 안절부절한 채로 앉아 있고 맞은 편에는 아빠가 앉아있고... 서태형은... 냉장고 옆에 삐딱히 서서 민석쌤을 흘긋 쳐다보고.

 

" 고맙습니다. "

 

엄마가 민석쌤에게 차를 내 주고는 아빠 옆에 앉았어.

원래 민석쌤이 앉는 자리가 늘 태형이가 앉던 자리였는데... 새삼 민석쌤이 앉으니까 기분이 이상하기도 하고 머리가 터질 것 같기도 하고...

 

" 여주가 남자친구 있다는 소리를 안 했었는데. "

 

엄마의 딱딱한 목소리가 주방에 울렸어.

민석쌤이 차를 마시다 말고 내려 놓곤 이해한다는 듯 나를 한 번 보곤 엄마한테 말하기 시작했어.

 

" 어머니께서 걱정하실까봐 여주가 말씀을 안 드린 것 같아요. 죄송합니다. 일찍 찾아 뵙고 인사드렸어야 했는데. "

" ...언제부터 만난건가요? "

 

아빠가 궁금하다는 듯 물으니까 민석쌤이 시선을 돌려서 예의 바르게 답했어.

그런데 그 순간에도 난 심장이 터질 것 같은거야... 내가 민석쌤 부모님을 뵀을 때 만큼이나.

사실 미안하기도 한게 ㅠㅠㅠㅠ 내가 민석쌤을 1년이나 넘게 만났는데 난 우리 가족한테 남자친구가 있다는 말 한 번도 꺼낸 적이 없었거든.

묻지도 않아서 대답할 이유도 없었고, 나도 요즘은 계속 바빴으니까.

 

" 1년 조금 넘었습니다. "

" ...허. "

 

아빠가 기가 차다는 듯한 표정으로 나를 봤어. 뜨끔...

왜 말 안했냐는 듯이, 배신감에 가득찬 표정으로.

 

" ...아빠... 그게.. "

" 됐어... "

 

아빠의 씁쓸한 표정. 자식 다 키워봤자 소용 없다는 듯한... 저 눈망울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빠 ㅠㅠㅠㅠㅠ

내가 말 안하고 싶어서 안 한게 아니라 ㅠㅠㅠㅠㅠㅠㅠㅠㅠ

 

" 보니까 나이도 꽤 있는것 같은데. "

 

상처받은 아빠를 뒤로 하고 엄마가 굳은 표정으로 말을 꺼냈어.

하지만 민석쌤은 당황하지 않고 조곤조곤, 원래 그랬던 것 처럼 답했지.

 

" 올해 스물 아홉입니다. 여주에 비하면 제가 나이가 많아서 여주가 쉽게 말씀 못 드린 것 같아요. 죄송합니다. "

 

민석쌤은 다 자기 탓이라는 듯 죄송하다는 말만 반복했어.

민석쌤이 미안할 건 하나도 없는데 말이야. 엄마 표정을 보니까 여전히 굳어있더라.

아무래도 나이가 스물 아홉이라고 하니까...

 

" 그럼 직장 다니고 있겠네요. "

" 네. 고등학교 선생님입니다. "

" ... "

" 작년까지 여주가 다니던 재수 학원에서 강사로 일하다가 올해부터 학교로 옮겼습니다. "

" ...그러면.. 혹시... "

 

냉장고 옆에 서있던 태형이가 경악에 가득 찬 표정으로 나를 바라봤어.

너 설마, 작년부터 연애한거면... 학원에서 선생이랑...? 이라는 표정으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네, 여주랑 학원에서 만나서 그 때부터 사귀게 됐습니다. "

" ... "

" ... "

 

집안 분위기가 갑자기 싸해졌어...ㅠㅠ...

어디서 네가 저렇게 나이 많은 남자를 만났나 했는데... 라고 표정으로 말하는 엄마.

고개를 푹 숙이는데 민석쌤이 손을 잡아줬어.

그러고는 걱정하지마, 라고 손등에 손가락으로 크게 써주더라.

 

" 그래도 학원에서 여주랑 연애하거나 이러진 않았습니다. 제가 물리 담당이라 여주를 만날 일도 잘 없었고, 공부에 방해 안 되도록 노력을 많이 했었거든요. "

" ... "

" 여주도 그래서 가족분들께 쉽게 말 못 드린 것 같습니다. "

" ... "

" 죄송합니다. 이제야 인사 드려서. "

" ... "

" 여주 나이가 이제 스물둘이고, 제가 스물 아홉이라 많이 걱정하실 건 알지만 "

 

민석쌤이 또박또박한 목소리로 한 글자 한 글자 내뱉었어.

믿어달라는 눈빛, 나를 많이 사랑하고 있으니 믿어 달라는 눈빛으로.

 

" 저 절대 여주랑 가볍게 만나는거 아닙니다. "

" ... "

" 그랬으면 시작도 안 했을거고, "

" ... "

" 이 자리에서 가족 분들께 이런 말씀도 못 드릴 겁니다. "

" ... "

" 저, 여주 정말 많이 사랑합니다. "

 

나에게 하는 고백과는 조금 다른,

가족에게 하는 나에 대한 고백.

 

" 못마땅하실 거 알지만... "

" ... "

" 한 번만 믿어주세요. "

" ... "

" 이런 말 하는 저, 당연히 못 믿으시겠지만. "

" ... "

 

미안했어.

나는 민석쌤의 존재를, 내 남자친구의 존재를 한 번도 알린 적이 없어서 엄마랑 아빠, 그리고 태형이가 받아들이는 충격이 엄청나게 컸을텐데.

그리고 그 충격보다 더 큰 충격을 받을 사람은 민석쌤일텐데.

민석쌤의 부모님이 나를 쉽게 받아들였던 건, 민석쌤이 나에 대한 사랑을 보여줬기 때문인데, 나라는 존재를 알고 계셨기 때문인데... 나는.

나는 가족들에게 말한 적이 없었잖아.

 

" 여주랑, 오래오래 만나고 싶습니다. "

" ... "

" 이렇게 인사드리고 싶지 않았는데, 이렇게 인사드리게 돼서 너무 죄송하지만. "

" ... "

" 오히려 저희가 1년 넘게 만나면서 여주에게 아무 일도 없었다는거, 누구보다 잘 아실테니까 "

" ... "

" 앞으로 여주에게 행복한 일만 만들어줄테니까 "

" ... "

" 믿어주세요. "

 

확신에 찬 어조.

오히려 지금이 기회라는 듯 나의 불안을 깨버리는 김민석.

여전히 엄마 아빠는 굳은 표정을 풀지 못하고 한숨을 쉬고, 태형이는... 조금 감동 받은듯 존경의 눈빛으로 민석쌤을 보고 있었어.

 

" 엄마, 아빠. "

 

나도 모르게 민석쌤의 말에도 대답 없는 우리 부모님을 불렀어.

 

" 나.. "

" ... "

" 절대 이 사람이 부끄럽거나 헤어질 생각이 있어서 남자친구가 있단 말 안한거 아니야.

그냥... 걱정할까봐, 내가 작년에 얼마나 공부 때문에 스트레스 받았는거 아는지 엄마 아빠가 아니까 그럴까봐 말 못한거야. "

" ... "

" 나 민석 오빠 진짜 많이 좋아해. "

" ... "

" 1년 넘게 만났어도 처음보다 더 많이 좋아해. "

 

이제는 내가 김민석에 대한 고백을 내 가족들에게 하는 시간.

내가 사랑하는 사람에게 내가 사랑하는 사람을 소개하는 시간.

 

" 나한테 늘 잘해주고 늘 내편이 돼주는 사람이야. "

" ... "

" 엄마 아빠가 헤어지라고 해도 나 못 헤어져. "

" ... "

" 앞으로 지금보다 더 오래오래 볼 거야. "

" ... "

" 내가 부족하면 부족했지, 오빠는 하나도 부족한거 없어. "

 

내 말에 엄마가 여주야, 하고 작게 불렀어.

 

" ... "

" 헤어지라고 우리가 어떻게 말하겠니. "

" ... "

" 네 인생이고 네가 좋다는데. "

" ... "

" 그냥 엄마랑 아빠가 이렇게 한숨을 쉬는건... "

 

엄마가 흘긋 민석쌤을 보고는 고개를 떨궜어.

 

" 네 남자친구가 좋은 사람이 아니어서가 아니라 "

" ... "

" 그냥... 뭔가 허해서 그래. 허해서. "

" ... "

 

아빠가 공감한다는 듯 고개를 끄덕였어.

 

" 너 이렇게 많이 좋아해주는 분이고, 너도 좋아한다면 아빠는 그걸로 됐다. 그냥 갑자기 한 번도 생각해보지 않았던 일이 일어나서 놀랜 것 뿐이야. "

" ...죄송해요... "

 

하긴, 엄마랑 아빠도 얼마나 충격에 잠겼을까.

내가 1년이나 만난 남자친구가 있단 사실에.

이럴 줄 알았으면 말할 걸 그랬나 싶기도 하고, 부모님에게도, 민석쌤에게도 너무 미안했어.

민석쌤을 흘긋 보니까 민석쌤이 괜찮다는 듯 고개를 끄덕여주더라.

 

" 걱정하지 마세요. 앞으로 제가 자주 찾아 뵙겠습니다. 오늘 갑자기 이렇게 인사드려서 제가 더 죄송해요. "

" 아니에요. 우리가 더 미안하죠... 환영해주지는 못할 망정 이런 표정으로 처음 만나게 되고. "

" 아닙니다. 어머니, 괜찮아요. 미안해하지 마세요. "

 

민석쌤이 싹싹하게 웃으면서 말하니까 엄마도 그제서야 픽 웃었어.

그러고는 복 받은 줄 알어, 이런 사람이 어딨데... 하곤 자리에서 일어섰어.

 

" 저녁은 먹었어요? "

" 아, 아직 안 먹었습니다. "

" 그럼 저녁이라도 먹고 가요. 장도 보고 해서... 해줄 건 없고 밥이라도 먹여야 내 맘이 편할 것 같아서. "

" ...그럼... "

" 그래요, 형! 드시고 가세요! 우리 누나 1년이나 만난다고 고생이나 했는데! "

" 서태형? "

 

태형이가 신이 나서 민석쌤 팔을 잡고 흔들길래 아랫 입술 꾹 깨물고 부르니까 민석쌤이 호탕하게 웃었어.

네, 그럼 해주시는 대로 먹고 갈게요. 감사합니다. 하고 예의바른 인사를 덧붙이곤.

태형이는 반짝거리는 눈으로 민석쌤 보고 있고 아빠도 이제야 좀 표정을 풀고는 민석쌤한테 이것 저것 물어보고.

나도 한숨 돌리곤 엄마 옆에 가서 일을 돕는데 엄마가 나지막하게 말하더라.

 

" 잠깐 봐도 좋은 사람 같더라. "

" ... "

" 너 사랑하는거 눈에 많이 보여. "

" ... "

" 나이 많아서 처음에 좀 걱정했는데, "

" ... "

" 너랑 나이 비슷하다고 해도 믿겠다. 관리 좀 해, 서여주. "

" 엄마! "

" 큭큭. "

 

엄마가 이제는 마음이 놓이는지 농담까지 던지는거 있지 ㅋㅋㅋㅋㅋ

국을 끓이다가 문득 뒤를 돌아봤는데 민석쌤이랑 태형이랑 아빠는 뭐가 그렇게 재밌는지 웃으면서 얘기를 나누고 있더라.

아마 저게, 한 5년 뒤 쯤엔 엄청 익숙해질 풍경이 아닐려나?

 

고마워요.

우리 가족한테 그런 확신을 보여줘서.

사랑해요.

앞으로는 더 많이 좋아하고, 사랑할게요.

 

 

 

 

 

 

 


더보기.. 더봐줘요... 사죄할게.. 미안해여.. 여러분..ㅠㅠ..

 

 

죄인 육오삼은 또 사약을 받아야겠군요...^____________________^....

바빴다는 핑계를 하긴 싫었는데... 제가 요즘 정말.. 바빠요...

제 생활이 없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시간 나면.. 맨날 자요... 피곤해서...

 

조ㅣ송해여... 봐주세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러다가 정말 한달에 한편씩 쓰겠어!!!!!!!!!!!!!!!!!!!!!!!!!!!!!!!!!!!!!!!!!! 정신차려 유고삼!!!!!!!!!!!!!!!!!!!!!!!!!!!!!!!!!!!!!!!!!!!!

 

휴...

네... 앞으론 일찍 오도록 노력하겠습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사랑해여 여러분...

그리고 큐엔에이 하기로 했는데 질문이 많이 없어서 여기다가 같이 할게요!!!!!1

 

 

 

줌면님이 첫 질문을 던져주셨습니다...! (줌면님이 질문 안했으면 큐엔에이 있었는지도 까먹을뻔 ㅎㅎㅎㅎㅎㅎㅎㅎ저란 여자 ><)

 

 Q. 불마크는 정말 없는건가여? (진지)

A. 와 답하기전에 제가 진짜 방금 오열할뻔 ;;; 제가 딱 큐엔에이를 적고 잇는데 다 날라간거에요! 괜찮겟지 하고 임시저장글을 눌렀는데... 51분전ㄲㅔ 저장이 되있더라구요? ^ㅠ^정말 무덤이 있다면 들어가고 시ㅍ은 심정이었는데 다행히 제가 복원키를 알아서 복원했어요! 음하!!!!!!!!!!!!!...

큼... 일단 답을 할게요..

불마큼는 작가의 역량이 딸리는 관계로 첫불마크 암시글이 나왔떤 것 처럼 그렇게 나올거에요... ㅇㅕ러분 다 어떻게 하면 부ㄹ마크가 되는지 알자나여? ^^상상해요 우리. 저 둘은 성인이에요!! 19금짓을 모두 할 수 있다구!!!

 

..네 그래서 업다구요... 없어... 죄송해요...ㅠㅠㅠㅠㅠㅠ

 

 

두번째는 두구둑둑두굳굳굳구!

 

Q. 예전부터 궁금했던 건데 소재는 어디서 영감을 받으셨나요? 작가님 교대생이세요?

A. 예전에~~~ 큐엔에이를 햇을때 소재 영감을 어디서 받았냐는 질문이 잇엇는데용! ㅇㅅㅇ!!! 모든 소재는 경험에서 보통 나오는게 아닐까요? .....EXPERIENCE★ 그리고... 교대 안다녀요~~~~~~~~~~~~~~~~~ 교대랑 연관이 있긴 합니다 껄껄

 

 

세번째는 존닌선배께서 질문하셧습니당

 

Q. 종인이는 언제 나오는거죠...? (눈물)

A. ....존닌선배께서 질문하신 것 답게 종인이를 애타게 찾으시네요... 종인이는 곧 나와용 곧!!!!!!!!!!!!! 글고... 완결을 향해 달려가는 물리쌤...! 종인인ㄴ 곧 나온다면서 언제 나옭 것인가!!!!

 

Q. 민석쌤이랑 여주는 결혼하나요?

A. 민석이는 저랑 결혼합니다 (진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죄송... 할까 ㅁ라말까~~~~~ 분위기상으론 할 것 가튼데 원래 식 들어가기전까지 아무도 모르는거에요! 종인아! 결혼 엎어버렷!

 

 

 

큐엔에이 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조ㅣ송해요... 질문 한 것도 가물가물 하시죠...? 휴... 저란 여자.. 걍 때려주세요.. 길가다가 제가 누군지 아시는 분들 때리세요 *^^* 홍홍! 익명 인스티즈 사랑합니다~~~~

 

...ㅋㅋ...

조ㅣ송해요.. ㅇ까 날릴뻔 해서 지금도 가슴이 쿵쾅쿵코아 뛰어요...

54편은 빨리 돌아올 수 있또록 하고..

 

 

이번편은 사죄의 마음을 담아 전원 답글 달아드릴게요 사랑해요 여러분 워아이니 띠께로 내 사랑을 받아버렷!

 

 

암호닉

 

 

 

시우밍 / 문돌이 / 델리만쥬 / @고3 / 매력 / 뽀리 / 간장 / 핑쿠핑쿠 / 찝적이 / 시우슈 / 뜨뚜 / 유레베 / 체리 / 암행어사 / 도라에몽 / 뀨르릉 / 이과생 / 재간둥이 / 츄파츕스 / 종대찡찡이 / 슘슘 / 꾸꾸 / 소녀 / 뿜빠라삐 / 초코 / 시카고걸 / 슬리퍼 / 트윙귤 / 요거트 / 슈사자 / 열연/ 딸기요정 / 멜팅 / 모카 / 초무룩 / 약혼자 / 쥬즈 / 러블리 /힘찬이 / 익인1 / 버블 / SH / 너구리걸 / b아몬드d / 으하힝 / 됴랑 / 도동 / yjin / 시하 / 타앙슈욱 / 제이 / 뚜벅이 / 랴랴 / 스티치 / 밀면 / 낭군 / 셜록 / 요정 / 초코칩 / 부릉부릉 / 우울 / 레몬티 / 이연 / 우럭우럭 / 윰 / 시선 / 알람시계 / 이야핫 / 홍홍 / 이퓨리 / 샤넬 / 밍쏘쿠쿠 / 으니 / 촤핳 / 겨울 / 산딸기 / 방부제 / 황자도나롱 / 나랑드 / 봐봐 / 밍쏙 / 민석쌤 / 슈슈 / 됴롱 / 아쿠아♥ / 퓨어 / 흑심 / 칭칭 / 너는봄 / 0618 / 복숭 / 곶감 / 물리짱 / 슈얌 / 오덜트 / 줌면 / 와플집사장 /  루아 / 메리딸기 / 고답이 / 존닌선배 / 민트초코 / 똥백현 / 뚱이 / 봄봄 / 원이

 

 

 

P.S 여러분 정말 죄송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심으로.. 이제 돌아온 저를 반갑게 맞이해주시는 모든 분들께 죄송하고 사랑합니다...

독방에서 물리쌤 글이 없어졌다는 얘기를 들었어요.

 

그건 여러분이 검색을 잘못하신겁니다 (진지)

완결도 안 났는데 지우고 가면 그건 제가 지운게 아니라 해킹당한 걸거에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물민 사랑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체리!
늦은 수정ㅠㅅㅠ
진짜 오랜만이에여 신알신이 잘못됐나했다니까요...ㅎ
민석이는 여전하네여, 우리의 물리쌤...
오늘도 잘보고가요! 보고싶었어요!!!!!!!!!!!

8년 전
육오삼
늦은 수정이라도 괜찮습니다... 제가 늦은 답글을 달았으니까요...ㅎㅎ 신알신이 잘못됐다고 생각하실만큼 늦게 와서 죄송합니다... ㅠㅜ 절 매우 치세요!!!! 저도 버고싶었습니다ㅠㅜㅜㅠ체리님ㅠㅜㅠㅜ ㅜ완결까지 부지런하게 달릴게요!
8년 전
독자2
봐봐
8년 전
독자10
봐봐에요ㅠㅠㅠㅠ 일이생겨서 늦게 보고 답글단 저를 용서하세용ㅠㅠㅠ 자까님 왜이리 오랜만이에여 보고싶게ㅠㅠㅠㅠㅠ 어디 아프거나 그런건없으셨죠? 환절기니까 조심하시구요!! 민석쌤과 여주가 빨리 결혼했으면좋겠네요...♡ 둘다너무이쁜 사랑 하고있는것 같아서 너무좋아보여요>< 다음편도 기대할게요!!!
8년 전
육오삼
괜찮아요!! 저도 답글을 5시간 뒤에나 달아드렸으니...☆ 아프잔~~~ 않니 많이 걱정돼~~~~ 이노래가 생각나네요...ㅎㅎ걱정마세요! 감기따위 다 꺼져버려!!! ㅋㅋㅋㅋㅋ 봐봐님... 기다려주셔서 감사해요완결까지 같이 달려주쎄요!!
8년 전
독자3
메리딸기예요!!
자까님!!!!!ㅠㅠㅠㅠ보고싶었어요ㅠㅠㅠㅠㅠ 물리쌤 글 몇번 보러 오기도했었는데... 많이 바쁘시다니 어쩔수없죠 눙물... 아 근데 물리쌤 완결을 향해 간다니ㅜㅡㅠ 이제 곧 여주랑 민석이 꽁냥꽁냥 못보는건가여... 오늘 갑자기 여주네 부모님이랑 만나서 되게 당황하고 긴장됐을텐데 진짜 멋있게 말하는 민석쌤ㅠㅠㅠㅠ 진짜 새삼 반하네요.. 작가님 바쁘셔서 피곤하실텐데 힘내세요! 다음편 기다리고 있을게요♡♡♡♡

8년 전
육오삼
메리딸기님~ 즐거운스트로베리~... 네 죄송해요ㅎㅎㅎ 민석이는 언제나 옳고 언제나 반할 수 밖에 없습니다(진지) ㅋㅋㅋ 제 걱정도 해주시고... 저란 자까... 못난 자까인데...ㅠㅠ 빨리돌아오도록 할게요!!!
8년 전
독자4
아 작가님ㅠㅠㅠㅠㅠ민석이나 여주나 서로 생각하는게 얼마나 예쁜지 새삼 또 깨닫는편이 아니였나싶어요...ㅠㅠㅠㅠ결론 작가님 짱...b 다음편도 기다릴게요!!
8년 전
육오삼
저는 짱이 아닙니다... ㅠㅠ 늦는 작가를 용서마세요ㅠㅠㅠㅠ 민석아 나도 여주처럼 좀 예뻐해주면 안되니ㅠㅠㅠ다음편은 이만큼 기다리지 않게 빨리 올게요후!
8년 전
독자5
줌면이에요! 헉 ㅋㅋㅋㅋ 더보기 열었는데 제 암호닉 나와서 깜짝...ㅇ(-( 오랜만에 만난 여주와 민석이는 여전히 사랑스럽네요ㅠㅜㅜ 대리만족....큽.... 여주의 부모님을 만난 밍솤~~!!! 정말 제가 여주엄마라도 바로 믿어줄 듯 든든한 멘트와 반듯한 외모.... 여주랑 민석이 둘 다 착하고 예뻐서 양측 부모님들이 걱정없으시네여 ㅜㅜ 부럽다~~ 여주랑 민석이랑 결혼하는거보고 갈겁니다. 결혼 시켜주세여! (시위)
8년 전
육오삼
ㅋㅋㅋㅋ그때 줌면님이 제일 먼저 큐엔에이 질문을 해주셔서...(아련) ㅋㅋㅋㅋㅋ 저도.. 민석이같은 남자 만나서 부모님께 소개해주고 싶어요...또륵... 민석아.. 어딨니... 내 눈 앞에 좀 나타나주련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렇게 1인 시위하셔도 전 어쩔 수 없습니다. 왜냐, 민석이는 저랑 결혼할거니까요 (찡긋) (육오삼이 줌면님께 싸대기를 맞는다)
8년 전
비회원39.166
헐 뚜벅이에요ㅠㅠㅠㅠ작가님 오랜만이에요 완전ㅠㅠㅠㅠㅠㅠㅠㅠ헝ㅠㅠㅠㅠㅠ보고싶었습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민석이랑 여주는 항상 보면서 느끼는건데 서로를 너무 좋아하고 아끼는거같아요ㅠㅠㅠㅠㅠㅠ보기좋아요ㅠㅠㅠㅠㅠ저도 언젠간 저런 사랑을 할수 있겠죠?ㅠㅠㅠㅠㅠ민석이의 바램은 이루어지지 않았네요.....그래도 막 부모님께서 반대하시고 그러진 않아서 다행이에요! 피곤하신데 너무 무리하지는 마세요ㅠㅠㅠㅠ개인작인 바램아닌바램이 있는데 수능전에 완결나지 않길 바라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물리쌤 글의 끝은 같이 달리고 싶습니다ㅠㅠㅠㅠㅠㅠ글 잘보고가여 작가님 항상 사랑합니다❤️❤️
8년 전
육오삼
뚜벅이님~~~ 오랜만입니다.. 저를 매우 치소서.. 심지어 답글마저 5일 후에 다는 저란 여자...허허.. 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 죄송한 마음뿐입니다 ㅠㅠㅠㅠㅠ 뚜벅이님도 할 수 있습니다!! 민석이와 여주가튼 사랑! 민석이와 저같은 사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ㅈㅅ) 고3 독자님들이 많은 물리쌤썰.. 하피ㄹ 배경이 재수학원이라 뭔가 꽁기꽁기하고 죄송하다능..ㅠㅠㅠㅠㅠ 아마 이렇게 연재텀이 길어지면... 수능끝나고 완결 나지 않을까..여..? 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 뚜벅이님이 수능끝나면 끝을 같ㅌ이 달려주실거라고 하셨으니.. 마음편히.. 연재텀을.. ㅎ...ㅎ ㅋㅋㅋㅋㅋㅋ 죄송해욬ㅋㅋㅋㅋㅋ 공부 열심히 하시구!! 저도 사랑합니당!
8년 전
독자6
민석아ㅠㅠㅠ멋있어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육오삼
김민석 = 멋있다 귀엽다 섹시하다 사랑스럽다 잘생겼다 착하다 예의 바르다 똑똑하다 기타 등등. 이만큼만 적겠습니다 ㅎㅎ
8년 전
독자7
허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진심 신알신보고 겁나 깜놀해서 바로 들어왔어요ㅠㅠㅠㅠ어어엉민석아유ㅠㅠㅠ너무좋아요ㅠㅠㅠㅠㅁ민석아 내가 내일 티켓팅 꼭성공해서 10월10일날 보러갈게ㅠㅠㅠㅠㅠㅠ엉어어어어ㅠㅠㅠㅠㅠ민석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육오삼
신알신 보고 깜놀해서 바로 들어올만큼 늦게 온 저를ㄹ.... 매우 치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티켓팅이 어찌 되었을런지는 모르겠지만... 독자님 꼭 가시길...☆
8년 전
독자32
ㅜㅜㅜ성공했어요ㅠㅠㅠ어우어어어우ㅜㅜㅜㅠㅠ
8년 전
독자8
멜팅이에요 ㄲㅑ 작가님 진짜 오랜만이에요ㅜㅜㅜㅜㅜㅜㅜㅜ저 순간 눈을 의심하고 봤쟈나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민석이도 여주도 드디어...!양쪽다 소개시켜주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 보구시퍼써요 엉엉
8년 전
육오삼
멜팅님~ 오랜만입니닿 ㅎㅅㅎ... 눈을 의심할만큼 늦게 와서.. 죄송합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도 많이 보고싶었습니다 (눈물)
8년 전
비회원36.136
으어ㅠㅠㅠㅠㅠ 작가님 오셨어요ㅠㅠㅠㅠㅠㅠㅠ 완전 사랑해요ㅠㅠㅠㅠㅠㅠ 짱 좋아ㅠㅠㅠㅠㅠㅍㅍㅍㅍㅍㅍ으아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육오삼
네 ! 왔습니다! 육오삼이 왔어요~~~~~~~~~~~~ 저도 민석이만큼 독자님이 좋습니당☆
8년 전
독자9
으아 작가님 ㅜㅜㅜㅜㅜㅜㅜㅜ 제가 진짜 많이 기다렸어요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어제 저도 독방에서 물리쌤 글 없어졌대섵ㅌㅌㅌㅌㅋㅋㅋㅋㅋ 바로 검색하고 있길래 댓글에 있는데? 했는뎈ㅋㅋㅋㅋㅋㅋㅋ 으아 진짜 너무 좋아요 어떡해ㅜㅜㅜㅜㅜ 재수하기 싫은데ㅜㅜㅜㅜㅜ 공부하러 가야되는데ㅜㅜㅜㅜ 잘보고 가요 작가님 ㅜㅜㅜㅜ
8년 전
육오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물리쌤썰은 완결나지 않았기에.. 지울 수가 없어요... 저의 연재텀은 길지만 언젠가는 돌아옵니다!! (이렇게.. 또 늦을거라고 암시하는건가.. 그건 아닐거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도 독방을 가끔흘긋흘긋 기웃기웃 엿보거든요 키키 ㅎㅎㅎㅎㅎ 재수하기 싫으시면...!! 공부 열심히하시면 됩니다! 늦지 않았쒀!!!!!!!!! 화이팅!
8년 전
독자11
아아 암호닉 안받으시는거죠?ㅠㅠㅠ
물리쌤 처음 읽은 글잡글인데 진짜 넘 좋구요 텍파만드실 생각은 없으신가요ㅠㅅㅠ

8년 전
육오삼
암호닉은.. 안 받을 생각이었는데.. 독자님들이.. 제가 <암호닉은 더이상 받지 않습니다> 를 써놓지 않아서 그런지.. 다들 [ ] 이 안에 남기고 가셨어요...^^.. 근데 뭐.. 제가 안 받을 수도 업ㄷㅅ고... 독자님 여기 답글에다가 암호닉 원하는거 달아주시면 다음편에 올릴게요...! 처음 읽은 글잡글이라니...!! 다른 글들이 더 재밌ㅇ르거에요!!ㅋㅋㅋㅋ제가 기준치를 많이 낮춰놨군요 (작가님들 보고계신가요홍홍) ㅋㅋㅋㅋㅋ 텍파는... 아무래도 만들 생ㄱ각이 아직 없습니다 ㅠㅠ
8년 전
독자31
ㅠㅅㅠ...넘재밌게읽었어요오 [밍쏘기] 이케 등록하고갑니다ㅜㅜㅜㅜ
8년 전
독자12
ㅎ오랭만에 오셧네요!!!!!!! 지금 정주행 하고잇엇는데ㅎㅎㅎㅎㅎㅎ어떻게ㅜ아시고 타이밍 진짜ㅜㅠㅠㅠㅠㅠㅠ
8년 전
육오삼
ㅋㅋㅋㅋ독자님 정주행 타이밍에 맞춰 올리는 센스!!!(그런척)
8년 전
독자13
아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 오랜만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갑자기 만나다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부모님이 허하다는말에서 좀 덜컥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육오삼
허하다.. ㅁ먹어도 먹어도 속이 끊임없이 허하다..★ 조ㅣ송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ㅠㅠㅠㅠ
8년 전
독자14
정말 오랜만이에요 ㅠㅠㅠ 보고싶었어요 .. 끝을 향해 달려가고있다니 시원섭섭하네여 8ㅅ8 .. ㄹ민석아 ......... 윽 심장이아포 ..... 다음편 기대할게용
8년 전
육오삼
민석아 독자님들 심장을 더 아프게 만들어버렷!!!!!!!!!!!!!!!!!!!!!!!!!!!!!!!!!!11 다음편 빨리 돌아오도록 노력ㅎㅏ겠습니다!
8년 전
독자15
우왕 안녕하세요 작가님ㅠㅠㅠ칭칭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진짜 1달만이네요ㅠㅠㅠㅠㅠ알림에 물리쌤이 떠서 진짜 얼마나 당황스럽고 기쁘고 행복했던지 몰라요..ㅎ보고싶었어요!민석이도 작가님도 글처럼 행복한 모습도요..ㅎ
8년 전
육오삼
칭칭님~~~ 죄송해요.. 한달보다.. 더 됐더라구요... 제가 할말이 없어요...흑흑....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사랑해요... 용서해주세요 8ㅅ8
8년 전
독자16
우유오오옹 진짜 오랜만이네요ㅠㅜㅠㅠㅠ제가 이글 처음봤을때는 비회원이였는데ㅠㅠㅠ이제 회원이 됐어요ㅠㅠㅠ혹시 아직 암호닉 신청이 된다면 [용존산소량]으로 할게여ㅠㅠㅠㅠ 사랑합니다❤️❤️❤️❤️
8년 전
육오삼
와...! 비회원에서 회원이 되셨다니!! 추ㄱ하드립니다~~~~~~~~ 네... 암호닉 신청.. 제가 안 바ㄷ을 수가 없죠.. 저레기가 뭐라고...! 용존산소량님 다음편에 올려들릴게여~~~~~~ 앞으로 함께 달립시당!!
8년 전
비회원230.217
으허허엏어허ㅓ초코에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작ㄱ가니뮤ㅠㅠㅠㅠㅠㅠㅠㅠ보고싶었쪄 나 잘기다렸죠?뿌잉 ㅈㅅ ㅎ...작가님이 바쁘신 생활을 하시는동안 전 아직 비회원이빈다...(운다) 흫엏ㅇ진짜 민석쌔뮤ㅠㅠㅠㅠㅠㅠ말도 이뿌게하고 당황한 티도 안나고ㅠㅠㅠㅠㅠㅠㅠㅠ달다구리ㅠㅠㅠㅠㅠㅠ녹아내려ㅠㅠㅠㅠㅠㅠㅠ그래서 저 둘 결혼은 언제하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하 겁나 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도 시간 나시면 주무시는군요 저도 그래여ㅠㅠㅠㅠㅠㅠㅠㅠ덕질 할 시간도 없는게 너무 슬프다느뉴ㅠㅠㅠㅠㅠㅠㅠ(사실 덕질은 함)(대신 알차지못함)ㅠㅠㅠㅠㅠ근데 팬미팅이라니ㅠㅠㅠㅠㅠ심지어 티켓팅이 월요이류ㅠㅠㅠ시험 기간이라 야자 크리ㅠㅠㅠㅠㅠㅠ거기다 서울ㅠㅠㅠㅠㅠㅠ진짜 지방 사는게 슬퍼 죽겠어여ㅠㅠㅠㅠㅠㅠ진짜 이럴 땐 학생 신분이 서러우뮤ㅠㅠㅠㅠㅠㅠ개학 하고 간부라고 선생님이 시키는 일도 많고 시험 기간에 수행평가에 야자에 자격증에...어휴 아주 토나온다 이거에여!!! 건강도 안좋아져서 몸도 마음도 지치고!!1 그렇지만 자까님 글 보고 힐링!!! 우리 힘내여!!!! 아자!!! 요즘 추워여 감기 조심하세여 건강이 최고!1 최우선!!! 화이팅!!! 벌써 내일 월요일이에요ㅠㅠㅠㅠㅠㅠ 힘냅시다 빠샤빠샤ㅠㅠㅠㅠㅠㅠ 좋은 글 고마워여ㅠㅠㅠㅠㅠ
8년 전
육오삼
초코님~~~~~~~~~~~~~ 여전히 비회원이시군요..! 괜찮습니다....!!!!! 회원ㅇ르 얼른 돌아오쒜여~~ 사실 안돌아와도 상관없지렁 ㅎㅅㅎ 늘 이렇게 긴 댓글을 달아주셔서.. 그저 황송할 따름입니다... 건강이 안좋다니ㅠㅠㅠㅠㅠㅠ건강은 꼭챙겨야도ㅐ요!! 저도 요즘 바쁘지만 엄청 ㅁ낳이 먹고 되도록이면 많이 자려 노력한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많이 먹는건.. 그냥 평소에도... 그런듯..ㅎㅎ) ㅋㅋㅋㅋㅋㅋ 아프지마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추석 잘보내시구 열공...! (덕질도..!열심히..!)
8년 전
비회원123.6
퓨어에요. 와 이게 얼마만인가요... 작가님 제대로 살고 계시긴 한거에요..? 정말 너무 오랜마니자냐ㅠㅠㅠ 잘봤어요.. 참..참 그리웠습니다ㅠㅠ 바쁜도중에 시간내서 글 써주셔서 감사하구요..
8년 전
육오삼
퓨어님.. 저.. 죄는 안 짓고 제대로 살고 있긴 합니다..(씁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도 많이 그리웠어요 ㅠㅠ 인티들어올 시간도 잘 ㅇ없던터라...또륵.... 절 이렇게 기억해주셔서 감사할따름입니다 ㅠㅠ
8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육오삼
우엉우엉? 연근연근... 죄송해요.
8년 전
독자18
보고싶었어요ㅠㅠㅠㅠ작가님 ㅠㅠㅠ 하ㅠㅠㅠㅠ
8년 전
육오삼
저두요♡
8년 전
독자19
뚱이 작가님 진짜 완전 오랜만이네요!!! 이렇게 여주 부모님께 정식으로 인사도 드리고 하니까 제가 다 기분이 좋네여ㅎ.ㅎ
8년 전
육오삼
뚱이님~~~~ 뚱이하니까 스포ㄴ지밥이 생각나는군요... 조용하라구요? 넹 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죄송해요... 오랜만인데 정신은 여전히 저 밖에 있어요..흐흐그흑
8년 전
독자33
하하하하하하핫 작가님 정말 귀여우시네요 밤길 조심하세요 루팡하러 갑니다♡
8년 전
독자20
작가님..ㅠㅠㅠㅠㅠㅠ오랜만이에요ㅠㅠㅠㅠㅠ혹시 암호닉 받으시면 [별다방커피]로 신청할게요ㅠㅠㅠ민석이가 부모님께 하는 말들이 정말 감동이네요ㅠㅠㅠㅠ
8년 전
육오삼
네네 별다방커피님~ 커피 마시고 싶다..쥬륵...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죄송해욬ㅋㅋ 당믐편에 올려들릭ㄹ게여1!! 저는 댓글에서 독자님들의 말이 더 감동이랍니다 흐흫
8년 전
독자21
재간둥이예요ㅠㅠㅠㅠㅠ작가님ㅠㅠㅠ엄청 기다렸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토록 기다리던 물리쌤이 ㅠㅠㅠㅠㅠ드디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많이 바쁘셜나봐용 ㅠㅠㅠㅠㅠㅠ담편도 기대하고 있을께용♥
8년 전
육오삼
재간둥이님~~~~ 죄송해요... 너무 오래 기다리게 해서.. .또륵.... 요즘 이 말만 몇 번짼지...또로그.... 다음 답글에도 제가 오래 기다리게 해서 조ㅣ송하다고 하면.. 그땐 절 매우 치세요... 아니.. 원하시면 지금 때리셔도..ㄸㄹㄹ..
8년 전
독자22
시우슈) ㅠㅠㅠㅠㅠㅠ자까님 이게 도대체 얼마만인거죠ㅠㅠㅠㅠㅠ 보고싶었어ㅛ 자까님도 민석이도 여주도ㅠㅠㅠㅠㅠㅠ 이제 얘네 결혼만 하면 되는건가요 ㅇㅅㅇ....?ㅎ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육오삼
시우슈님.. 어디보자.. 한달... 두달.. 거의 두달 다 돼가는듯 한데... 허허.. (숨는다) ... 죄송하지만 여주랑 민석이 결혼은 반댑니다. 왜냐면 저랑 민석이가 결혼할거니까요 ^^
8년 전
독자23
너무 생각지도 못한 신작알림에 별 생각없이 꾹 눌렀다가 깜짝 놀라서 눈 동그래진 ㅋㅋ 오랜만에 오셔서 반가웠어요. 바쁘셨다니 어쩔 수 없죠 . 잘 봤습니다. 둘은.. 여전하네요 ㅎㅎ
8년 전
육오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죄송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픙론 눈 동그래지지 않도록...! 칼업뎃 하도록... ! 노력하겠습니다ㅠㅠㅠㅠ
8년 전
독자24
초코칩
와....진짜 와주셔서 넘 고마워요ㅜㅜㅜ이런 민석이 보기 참 힘들죠ㅜㅜㅜ저런남자 있으면 좋겠어요
안돼요ㅜㅜㅜ막을 달리다니ㅜㅜㅜㅜ엉엉 보면서 상상하는데 제가 참 애절하네요ㅜㅜㅜ

8년 전
육오삼
초코칩님~~ 암호닉을 보니 초코칩쿠키가 먹고 싶은건 왜죠... (ㅎㅎㅎㅎㅎㅎㅎ) 와주셔서 고맙다니 ㅠㅠㅠㅠㅠㅠㅠ 오히려 제가 더 고맙습니다 ㅠㅠㅠㅠㅠㅠ 제가 늦게 왔는데도 이렇게 반갑게 맞이해주시다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끝을 달려가지만..! 끝까지 함께 해주세용 하틓타ㅡ
8년 전
독자25
와ㅠㅠㅠㅠ 오랜만이에요ㅠㅠㅠ 민석쌤짱!!! [만두짱]으로 암호닉 신청할 수 있나요?
8년 전
육오삼
넹! 다음화 암호닉 목록에서 확인해주세요~ 앞으로 마지막까지 함께 달려요 만두짱님!
8년 전
독자26
봄봄입니다!!!!!!으허허허헝 지하철에서 인티들어왔는데 작가님 신알신보고 신나서 달려왔습니다!!!!! 아 역시 민석이......ㅠㅜㅠㅜㅠㅜㅠㅜㅠ 작가님 천천히 오셔도되요!!! 언제나 기다리고있습니다ㅎㅎㅎㅎ
8년 전
육오삼
봄봄님~ ㅠㅠㅠㅠㅠㅠ 천천히 와도.. there..? ㅈ정말..? 리얼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죄송해요... 빨리 오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당~
8년 전
독자36
ㅎㅎㅎㅎㅎ천천히와도 되여 제가 기다리고있을게요ㅎㅎㅎㅎㅎㅎ
8년 전
비회원71.203
와 대박 물리쌤 있는거 까먹을뻔 했잖아여... 와 대박 정말 반갑당ㅋㅋㅋㅋㅋㅋㅋㅋㄴㄴㅋ 앛그리구 암호닉ㅍ신청 가능한가요???
8년 전
육오삼
ㄲ ㅏ먹을 정도로 늦게 와서.. ㅠㅅㅠ 그저 죄송할 따름입니다...ㅠㅠㅠㅠㅠ 원래 안 받을 생각이었는데.. 다들 남겨주시니...! 여기에 답글 달면 ㄷㅏ음화 암호닉 목록에 추가해드릴게용~
8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육오삼
터진호빵님!!! 터진호빵도 참 맛잇는데요.. 제가 한번 먹어보겟... (ㅇㅅㅁ)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죄송해용 ㅋㅋㅋㅋ 수련회가.. 벌써끝났게ㅆ죠?!?! 즐거운 추석 보내시길 (후훗)
8년 전
독자28
와 진짜 인티처음가입하자 마자 읽은 글ㅠㅠㅠㅠㅠㅠ한동안 안오셔서 ㅠㅠ왜안오시지 하면 며칠전에 정주행까지했는데 똭!!!! 작가님 사랑합니다 암호닉 혹시 받으시나여ㅠㅠㅠㅠㅠ진짜ㅠㅠㅠㅠㅠㅠ
8년 전
육오삼
심쿵.. 인티 처음 가입하자마자 읽은 글이라니..! 이런 똥글로 눈을 낮춰놓으시면 안돼요! 더 재밌는 다른 엑소글잡이 많으니까 !! ㅋㅋㅋㅋㅋㅋㅋ 암호닉 요기 답글에 써주시면 제가 다음화암호닉 목록에 추가해드릴게용~ 앞으로 함께 합시당!
8년 전
독자38
[사랑현]으로 암호닉 신청할께요! 작가님 함께가는거에여!!하트
8년 전
독자29
물리짱이에요 작가님!!!!♥♥♥
8년 전
독자30
오랜만에 작가님 글을 보고 댓글을 다는 것 같아서 뭔가 가슴이 두준두준하고 처음에 암호닉 신청하고 댓글 달았던 기억도 생각나고 그러네요ㅎㅎㅎㅎ 요새 제 주변 사람들은 저만 빼고 다 둘씩 짝지어서는 사람 외롭게 하는데 물리썰 보고 외로웠던 제가 조금이나마 민석이를 보고 위안을 받는듯한 느낌이에요..♥
자기 자신을 낮추면서 말하고 나를 사랑해준다는 걸 저렇게 확신있게 말하는 남자가 저기 있네요!!! 거기다 초특급울트라파워동안이라니ㅠㅠㅠㅠㅠ
오늘 민석이를 보면서 저희 부모님에게 제가 남자친구를 소개시켜드릴 때에 민석이같이 멋있게 말할 수 있는 남자친구가 생겼으면 싶어요♥

8년 전
육오삼
물리짱님~~~~~ 물리짱님도 민석이 같은 남자! 아니 민석이보다 더 좋은 남자!!! 만날 수 있숴요!!(일단... 저도 좀 ㅎ...ㅎ) ㅋㅋㅋㅋㅋㅋ민석아.. 나도.. 네 부모님 앞에서 나를 한없이 낮출 수 잇는데.. 만나보지 않ㅇ르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죄송해요 ㅠㅠㅠㅠㅠㅠ 어휴.. 제가 너무 늦게 왓죠?ㅠㅠㅠ 죄송합니다.. 답글도 3일만에 달아드리고... ㄸㄹㄹ.... 앞으로 일찍일찍 오도록 노력할게요!! 추석 잘 보내시구요 항상 건강하세용~ 사랑합니당
8년 전
독자37
헐...전왜 알림이 안왔죠ㅜㅜㅜㅜㅜㅜ공지보고 뒤늦게 왔어여 ㅡㅜㅜㅜㅜㅜ 오ㅓ늘도 짱짱
8년 전
독자39
작가님 글 잘보고있습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소재도 너무 좋고 다 좋아요 왜 이렇게 글을 잘쓰셔요ㅠㅠㅠㅠㅠㅠ 진짜 작가님 내 사랑♥ 암호닉 [물만두]신청해도 될까요ㅠㅠㅠㅠ 늘 좋은글 감사합니다!
8년 전
비회원212.28
오랜만에 보고가요!! 오랜만에 봐도 설레고 재미있네요 아까 막 여주부모님한테 민석이가 얘기할때 눈물난거 있죠ㅠㅠㅠㅠㅠ어쩜 말도 그리 잘할까요 진짜 감동이었어요ㅠㅠㅠㅠㅠ으허 그냥 이렇게만 순탄하게 결혼까지 골인했음 좋겠다..만 종인이가 있었다는걸 잊었네요하핳ㅎㅎㅎ 안돼 종인아 제발 판치지마ㅏ아ㅏㄴ라아ㅠㅡㅠ
8년 전
독자40
세상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부모님ㅁ만나는데 진짜 제가 다 심쿵했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놀란ㅠㅠㅠㅠㅠㅠㅠㅠ그래도 잘 풀려서다행이네요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41
허락 안해줄까봐 걱정햇엇는데 다행이다.. 여주 부모님도 참 좋은분둘인것같닿ㅎ
8년 전
독자42
아훈훈하네요반대할까봐맘졸였었는데!
8년 전
독자43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민석이는진짜벤츠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부모님한테도잘하고ㅠㅠㅠㅠㅠㅠㅠㅠ사랑해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44
ㅜㅜㅜㅜㅜㅜㅜㅜㅜ행쇼 훈훈하네요후누내....
8년 전
독자46
결혼해(짝) 결혼해(짝) 김민석 완벽한 남자야ㅠㅜ
8년 전
독자47
결혼해(짝) 결혼해(짝) 김민석 완벽한 남자야ㅠㅜ
8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2 1억05.01 21:3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2 1억 05.01 21:30
나…16 1억 05.01 02:08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4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7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7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5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20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8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20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1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9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617 1억 12.23 02:39
전체 인기글 l 안내
5/3 13:10 ~ 5/3 13:1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