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김남길 이준혁 강동원 성찬 엑소
안녕하세영 전체글ll조회 21552l 12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호르몬 전쟁-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이과 왕자님이 날 좋아할 때의 대처법 03 (부제: 아버지 날 보고 있다면 정답을 알려줘) | 인스티즈 

 

 

[방탄소년단/전정국] 이과 왕자님이 날 좋아할 때의 대처법 03 (부제: 아버지 날 보고 있다면 정답을 알려줘) 

 

 

익들아 너희라면 어떨 것 같아? N 잡담 

(l 조회 30 l 현재  

 

처음 만난 남자 애가 만난 지 하루도 안 돼서 좋다고 막 그러고... 

적극적으로 치대는데 너익들은 한 번도 남자한테 관심 가져본 적도 없고 그래 

처음엔 그냥 호감이어서 애초에 연애 제대로 할 거 아니면 싹을 자르자 싶었단 말야 

그래서 일부러 정 떨어지는 행동도 하고 했는데 걔는 변함이 없음... 존나 강적...ㅋㅋㅋㅋ 

근데 자꾸 치대니까 얘가 좀 좋은 것 같기도 하고... 잘은 모르겠는데 아 막 헷갈린다 

걔가 내 이상형에 충족되는 애도 아니고 성격도 좀 특이해서 또라이 같거든? 

근데 왜 막 좋은 것 같지? 좋으면 안 되는데... 나 누구 좋아해본 적 없어서 매우 몹시 당황스러움 

아으 아버지 날 보고 있다면 정답을 알려줘!!!!!!!!!!!!!! 

 

 

 

 

 

 

 

 

 

::: 

 

 

 

 

 

 

 

 

이래저래 피곤했던 주말 탓에 팅팅 부은 몰골로 거울을 향해 선 채 폭풍 양치질을 하던 와중 핸드폰에 카톡 알림이 떴다. 귀찮아서 확인을 안 하는데 연달아 세 번으로 알림이 울리자 시끄러웠는지 초딩 남동생이 짜증을 내며 내게 핸드폰을 던졌고 딱딱한 화장실 바닥에 떨궈지기 전에, 난 칫솔을 흔들던 두 손으로 핸드폰을 잡아냈다.  

[일곱 시까지 공동 현관 앞으로 갈게 - 010-6666-6666] 

[늦지 않게 나온나 - 010-6666-6666] 

[늦으면 뒤진다 - 010-6666-6666] 

  누군지 알 것도 같았지만, 아니 누군지 알지만 액정을 향해 썩소를 날리고 씹었다. 지금 시각 여섯 시 사십 분. 어제 머리를 감고 잤으니 됐다며 양치와 세수만 하고 나가려고 했지만 전정국이 혼자 정한 약속을 깨기 위해서 다시 한 번 머리를 감고 샤워를 했다. 씻고 나와서 선크림이나 틴트 같은 것들을 얼굴에 대충 문질러대고 교복을 입은 후 시계를 보니 10분을 조금 넘은 시각이었다. 책가방을 메고 목에 교통카드가 끼워진 무민 카드 목걸이를 걸었다. 이어폰을 귀에 꼽고 상쾌한 걸음으로 현관문을 열었다. 

꽤 쌀쌀해진 날씨 탓에 사복을 허용하지 않는 학교에서 교복 가디건을 잃어버린 나 자신에게 욕을 한 바가지 먹여주며 엘리베이터를 탔다. 하품 한 번 찍 날리며 열리는 문 사이로 몸을 빼내는데 누군가의 어깨에 턱- 막혀 넘어질 뻔 했다. 아 씨이... 하며 얼굴을 확인하는데, 지져스. 이 새끼 아직 안 가고 나 기다리고 있었네...? 

당황한 얼굴로 한참 바라보기만 하자 전정국은 기가 찬다는 듯 내 머리에 꿀밤 한대를 먹였다. 

 

 

 

 

 

 

"니 내가 늦으면 우짠다 캤제?" 

"뒤진다고" 

"지금 몇 신데?" 

"오늘은 날씨가 춥네? 하하" 

 

 

 

 

 

 

어색한 종종 걸음으로 자연스럽게 전정국을 지나쳐가려고 하자 전정국이 내 손목을 잡고 몸을 휙 돌렸다. 그러더니 자기가 하복 위에 입고 있던 가디건을 벗어 내 팔에 억지로 끼우는 거다. 개새끼, 아침부터 헷갈리게 하지, 또. 

멀뚱멀뚱 가디건을 입혀주는 손길을 피하지 않은 채 가만히 있자 전정국이 등을 툭툭 치며 '가자-' 했다. 미안하기도 하고 설레기도 하고 이건 뭐지 싶은 이상한 기분에 멍을 때리며 전정국의 발걸음을 따라 하염없이 쫓아가는데 전정국이 갑자기 멈추더니 빨리 오라며 잔소리를 해댔다. 난 멍청이 같이 어... 하는 대답을 하고 전정국 옆에 서서 걸었다. 마냥 싫지만은 않았다. 

 

 

 

 

"느그들은 아침부터 또 뭔데?" 

 

 

 

 

전정국이 아침을 안 먹었다며 편의점에 들르자고 했다. 고개를 끄덕이며 전정국을 따라 들어간 편의점 안에는 김남준과 박지민이 있었다. 내게 말을 건네는 김남준의 손에는 불닭볶음면이, 옆에서 볼을 우물대며 무언가를 먹고 있는 듯한 박지민의 손에는 카카오 빵이 들려 있었다. 음식 하나로 본인 성격이 다 표현되다니 신기하기 그지없다. 그것도 능력이라고 해두자. 

박지민이 내 머리를 헝클이며 전정국이랑 그렇고 그런 사이네, 어쩌구 할 동안 전정국은 샌드위치와 삼각김밥 사이에서 고민했다. 할 게 없어서 배주현에게 전화를 걸고 학교 앞 편의점으로 오라고 했더니 방금 막 잠에서 깼는데 뭔 소리냐며 성질을 부리길래 민윤기도 있다고 거짓말을 하자 바로 알았다며 전화를 끊었다. 으으, 부질없는 민윤기 빠순이 같으니라고. 

 

 

 

 

"넌 아침부터 불닭 먹으면 속 안 아프냐?" 

"내는 유전자가 좀 이상한갑다. 캡사이신 뭐 그런 거 드간 거 뭇는데도 속 한 개도 안 아프던데" 

 

 

 

 

 

삐빅- 소리를 내는 계산대에서 결제를 마친 김남준이 라면 통에 뜨거운 물을 받았다. 고심하는 듯하던 전정국은 결국 샌드위치1+1 짜리 하나와 컵라면 두 개를 샀다. 저렇게 많이 먹는데 살이 안 찌는 이유를 묻고 싶었지만 입을 열기가 귀찮아서 말았다. 계산대 쪽에서 김남준과 나의 대화를 엿듣던 박지민은 빵을 급하게 삼키고는 실내 테이블 의자에 앉아 있는 내 앞에 앉아 김남준에 대한 얘기를 했다. 

 

 

 

 

"점마 중학생 때 화성인 바이러스 나간 적도 있다이가. 대구 불족발남으로" 

"아 진짜?" 

"졸업식 날이었나? 우리끼리 불족발 무러 갔었거든. 근데 전정국이랑 점마랑 대결 붙어가지고 둘이서 막 캡사이신 불족발을 3인분이 넘어가게 뜯은 기라" 

"변함없이 병신들이었네" 

"진짜 돌았제 ㅋㅋㅋㅋ 결국 5인분 넘어가기 직전에 전정국이 쿨피스 시키면서 점마가 이기긴 했는데 그 때 사장님이 화성인 함 나가보라 캐서 나갔다" 

 

 

 

 

한참 웃으며 과거 얘기를 하는데 들려오는 전정국의 목소리. 

 

 

 

 

 

"뭔 얘길 그래 하는데" 

 

 

 

 

샌드위치의 반을 한 입에 넣고 우물대는 전정국이 컵라면을 비비는 김남준과 함께 다가왔다. 박지민이 웃으며 화성인 바이러스 일화를 꺼내자 전정국이 얼굴을 일그러뜨리며 웃어댔다. 김남준이 어느새 다 비빈 불닭볶음면을 입에 넣고 우물대자 띠링-하고 문이 열리며 얼굴에 온갖 치장을 한 배주현이 들어왔다. 

심하게 헥헥대는 숨소리를 듣자하니 민윤기가 있단 소리를 듣고 집에서부터 뛰어왔음이 분명하다. 저 운동 부족 지각쟁이 년이 어떻게 대구 타운 맨 끝단지부터 학교 앞 편의점까지 5분만에 뛰어올 수 있는 걸까. 배주현의 민윤기 사랑에 박수를 치며 감격에 젖을 때 쯤 편의점을 둘러대며 존재하지 않는 민윤기의 행방을 찾던 배주현은 미간을 잔뜩 찌푸리며 내 등짝을 파바박 때렸다. 그 모습이 너무 웃겨서 웃자 이번엔 또 웃었다고 팔뚝을 찰싹 찰싹 때렸다. 그러다가 내 팔에 입혀진 가디건을 보고는 날 이상하게 쳐다본다. 

 

 

 

 

"니 가디건 샀나? 잃어버렸을 때 돈 아깝다고 안 산다 칼 땐 언제고" 

"안 샀어" 

"뭐카노? 그럼 이기 마이가? 가디건이제" 

 

 

 

 

[방탄소년단/전정국] 이과 왕자님이 날 좋아할 때의 대처법 03 (부제: 아버지 날 보고 있다면 정답을 알려줘) | 인스티즈 

"내 끼다" 

"뭐?" 

"내 끼라고, 고거" 

 

 

 

 

쌀쌀한 날씨에도 가디건 없이 하복만 입은 전정국의 굵은 팔뚝을 보던 배주현이 어이없다는 듯 실소를 터뜨렸다. 벌써부터 연애질이냐는 말에 세차게 고개를 내젓는 내 머리통을 고정시킨 전정국이 웃으며 배주현을 향해 고개를 끄덕였다. 무슨 연애질이야, 연애질은. 속으로 반박하고는 전정국이 손으로 뜯어 입에 구기듯 넣어주는 샌드위치를 받아먹었다.  

아침 같지 않은 소량의 식사를 끝내고 편의점을 나서는데 문을 열자마자 춘추복을 입은 정수정을 만났다. 나와 하이파이브를 마치고 김남준 옆으로 가서 춘추복의 디자인에 대해 열띤 토론을 나누는 모습을 지켜보는데 전정국이 내 볼을 꼬집으며 나도 정수정처럼 말 좀 하란다. '말' 이라는 같잖은 대답을 돌려주고 이어폰을 꼽았는데 영 못마땅했는지 내 이어폰을 압수하겠다며 귀에 꼽힌 이어폰을 앗아간 전정국은 유유히 자기 교복 바지 주머니에 내 이어폰을 쏙 넣었다. 야자 때 꿀잠을 도와주는 소중한 이어폰인데... 시무룩해있자 전정국이 웃으면서 어노잉 쌀떡이라며 놀려댔다. 그 놈의 좆 같이도 오글거리는 쌀떡 소리는 참 질리지도 않나. 

배주현은 민윤기가 없다는 사실을 다시금 떠올리며 분노에 찬 것 같았다. 나를 노려보던 배주현을 향해 박지민이 웃으며 배주현의 어깨에 팔을 걸치고 장난스레, 

 

 

 

 

"마, 다 커플이라 서러워서 못 살겠드나? 오늘 등교 짝꿍은 팍취미니 오빠가 해주께 ㅋ" 

 

 

 

 

하자 배주현은 됐다며 팔을 뿌리쳤다. 그 모습을 지켜보던 정수정은 간만에 빵 터졌고 주변에 있던 사람들이 다 우리를 쳐다보는 게 느껴졌다. 

 

 

 

 

"다 우리 쳐다본다" 

"어쩌라고" 

"말 쫌 예쁘게 해라" 

"내가 왜" 

"어유, 이 화상" 

 

 

 

 

전정국이 내 입술을 툭툭 치며 잔소리를 했지만 난 무시했다. 그냥 이어폰을 좀 받고 싶었다. 

 

 

 

 

 

 

 

 

 

::: 

 

 

 

 

 

 

 

 

 

"마, 니 어제 카톡 상메 뭔데?" 

"뭐가?" 

"정국이 어쩌구 했다이가" 

 

 

 

 

교실에 들어서자 친하지 않은 애들이 온통 내 주변에 쏠려서 전정국과의 관계에 관한 쓸 데 없는 것들을 물었다. 아무런 사이 아니라고 얘기하고 싶었지만 전정국에게 호감인지 뭔지 모를 감정은 조금은 갖고 있었기 때문에 당황한 채 아무 말도 못 하고 있었다. 계속 엎드려 있던 정수정이 자는데 방해된다며 날카로운 신경질을 내자 입술을 뾰루퉁하게 내민 여자 애들은 자리로 돌아갔다. 정수정이 고개를 숙이고 다시 잠을 청한 지 얼마 되지 않았는데도 여자 애들 몇 명은 정수정의 신경질이 두렵지도 않은지 다시 돌아와 내게 전정국과 사귀냐는 질문을 했다. 

정수정은 짧은 시간에 꽤나 깊은 잠에 들었는지 시끄러운 틈 속에서도 쿨쿨 잘만 잤다. 소극적인 성격에다 친하지 않으면 대화도 제대로 못 나누는 나만 토끼 같이 눈을 동그랗게 뜨고 당황할 뿐이었다. 당장이라도 김남준이나 민윤기 같은 애들을 불러서 어떻게 좀 해달라고 부탁하고 싶었지만 9반부터 15반까지 이과로 구성된 반은 3층에 쏠려 있기에 1반부터 8반까지 문과로 이루어진 2층, 게다가 구석에 위치한 7반 학생인 내가 부를 순 없었다. 멀기도 멀고, 부탁하기에도 미안하고... 결국 전정국과 아무 사이도 아니라고 말하겠다는 결심을 하고 입을 떼려는데 배주현이 한 발 빨랐다. 

 

 

 

 

"전정국 금마가 지금 우리 탄손이 꼬시느라 난리긴 하제" 

"..." 

"느그들 그거 가지고 아 건들기만 해라. 내가 아니라 전정국이 느그들 머리채 잡을 걸?" 

"..." 

"지금 상태로 자리 갈래, 아님 정수정 인나서 입 털면 그 때 쫄아서 갈래? 

 

 

 

 

하나 같이 툴툴대며 자리로 돌아가는 모습이 뾰루퉁하기 그지없었다. 간만에 터진 배주현의 말빨에 흐뭇하게 쳐다보자 고마우면 딸기우유 사라는 말을 남긴 배주현은 간만에 일찍 일어나서인지 평소엔 잘 자지도 않던 쪽잠에 들었다. 선생님께서 조례를 시작하겠다며 출석부로 교탁을 쿵쿵- 치자 그제서야 잠에서 깨 귀신 같이 긴 머리를 정리하는 모습이 웃겨 큭큭댔다. 

 

 

 

 

"이번 달에 체육대회 있는 건 알고들 있제? 오늘 오후 수업에 축구랑 농구 예선이라 수업 뺀다" 

"오오!!!" 

"아싸 수업 뺀다" 

"조용히 안 하나?! 점심 시간 끝나모 반장 따라 운동장으로 나온나" 

 

 

 

 

선생님이 예선 알림표를 알림판에 붙이고 교실을 나서셨다. 아, 곧 체육대회구나. 그러고보니 처음 만난 날, 자기소개를 할 때 전정국이 자기를 축구부 주장이라고 소개했던 것 같기도 하다. 뜬금없이 떠오른 전정국의 생각을 치우려고 노력했지만 축구하며 땀에 쩔은 전정국의 모습이 자꾸만 눈 앞에 그려졌다. '아, 진짜 그러지 말자...' 누군가를 좋아하고 생각하는 일이 자꾸만 부담스럽고 어색하기만 했다. 아니라고 부정해봐도 이미 기울어진 마음이 돌아올 리 없지. 전정국을 좋아하는 것 같기도. 

   

 

 

 

"김탄손 니 무슨 생각을 그래 하는데?"
"어? 그냥 멍때린 건데"
 

"들었제? 내 민윤기 농구 예선 보러 갈 낀데, 니도 쫌 같이 가도" 

"어?" 

 

 

 

 

당연히 전정국이 뛸 축구를 보려고 했는데 민윤기가 뛸 경기를 보러 가자는 배주현의 말에 조금 당황했다. 민윤기가 10반이고 전정국이 11반이었나. 평소 같았으면 그러려니 하고 같이 갔을 텐데 오늘의 상황은 좀 다르다. 어쩌지 싶어서 고민하는데 정수정이 알림판에 붙여져 있던 예선 알림표를 가져온다. 

 

 

[제 18회 체육대회 예선 알림표] 

※홀수반으로 인해 부전승으로 뽑힌 반은 7반입니다※ 

19일 

5교시 남자 축구: 1반 VS 11반 

5교시 남자 농구: 2반VS 10반 

6교시 남자 축구: 2반VS 10반 

6교시 남자 농구: 1반 VS 11반 

 

20일 

. 

. 

. 

 

 

 

 

다행히도 축구 끝나자마자 농구 경기를 보러 가면 전정국의 축구 경기와 민윤기의 농구 경기가 아슬아슬하게 겹치지 않을 것 같았다. 배주현을 향해 고개를 끄덕이자 배주현은 벌써부터 농구하는 민윤기의 모습이 상상된다며 두 손을 모으고 감격스러운 표정을 지었고 정수정은 그 모습을 보고 웃기에 바빴다. 배주현에게 그렇게 좋냐고 묻자 고개를 끄덕이며 한다는 말이, 

 

 

 

 

"당연한 거 아이가? 다른 반이라 체육 시간에 민윤기 농구하는 거 못 보는 게 평생의 한인데... 드디어 본다고 내가!!!" 

 

 

[방탄소년단/전정국] 이과 왕자님이 날 좋아할 때의 대처법 03 (부제: 아버지 날 보고 있다면 정답을 알려줘) | 인스티즈 

 

"맞나? 평생의 한일 줄은 몰랐네" 

"...엄마야" 

 

 

 

 

언제 온 건지 배주현 뒤에서 고개를 끄덕이며 경청하는 민윤기에 배주현이 쓰러질 듯이 내게 기대며 엄마야! 소리를 했다. 정수정이 당황한 듯 웃으며 문과반에는 웬일이냐고 물었고 민윤기는 내 옆에 붙어 어찌할 줄 모르는 배주현을 보고 웃다가 말을 이어갔다. 

 

 

 

 

"김탄손, 전정국이 축구 뛸 때 니 오라카든데" 

"그거 말하러 여기까지 온 거야?" 

"아니 뭐, 볼 얼굴도 있고 캐서 겸사 겸사? ㅋㅋ" 

 

 

 

 

민윤기가 입동굴 드러내며 웃자 정수정이 배주현 쓰러진다며 적당히 하란 재치있는 잔소릴 했다. 처음 보는 훈훈한 남자의 등짝과 낮은 목소리에 뒷자리에서 흘끔흘끔 민윤기를 쳐다보는 여자 애들의 시선에는 우리를 향한 부러움이 어려있었다. 그러고보니 민윤기 목소리가 좋은 편이구나, 듣는 내내 편안하단 생각은 여러번 했는데... 민윤기가 꼭 오라는 말과 함께 반을 나섰고 배주현의 입가에는 미소가 떠나지 않았다. 1교시인 문학 수업을 준비하기 위해 사물함으로 가는데 익숙한 얼굴이 내게 말을 건다. 누군가 싶어 암만 보는데도 알 듯 말 듯한 게 누군가 싶었는데, 소개팅에서 전정국에게 개쪽을 당한 사납게 생긴 애였다. 

 

 

 

 

"마" 

"어?"
"니 내 쫌 보자" 

"왜?" 

"몰라서 묻나? 따라온나" 

 

 

 

 

사납게 생긴 얼굴 만큼이나 날카로운 목소리였다. 혹시 저번에 전정국에게 개쪽 당하고 자꾸 내게 치대는 모습을 보니 열불이 나서 나 때리려는 건가. 다굴이라도 당할까 싶어 마음 졸인 채로 따라가는데 다행히도 둘만 얘기하잔 의도였는지 목적지는 아무도 없는 화장실이었다. 본인이 불러놓고 아무 말도 없이 손만 씻는 태도에 뭔가 싶어 이상하단 눈빛을 보내니 거울을 통해 썩소를 한 방 먹여주고는 내게 뭔가를 묻는다. 

 

 

 

 

"정국이가 니 좋다니까 좋드나?" 

"갑자기 뭔...?" 

"불여시 같이 쫌 하지 마리. 와 불렀는지 다 앎시롱" 

 

 

 

 

생각보다 당돌한 질문에 한 방 먹은 기분이었다. '씨발, 알면 뭐 어쩌라고!!! 좋더라!!! 좋아!!! 전정국이 치대니까 호감 생기고 그러더라 못된 년아!!!' 라고 소리치고 싶은 마음이 굴뚝 같았지만 애써 모른 척하자 그 애는 말로 심장을 쿡쿡 찔러대며 날 꼬셨다. 그런데 좆 같은 건, 세게 말하고 싶었지만 참으려 했는데 말하는 싸가지가 바가지라 순순히 엎드려 길 수만은 없는 노릇인 거다. 

 

 

 

 

"내 정국이 좋아하는 건 알제? 니가 사람이고, 사람이 눈치가 있으면 그 정돈 알아야제" 

"그건 티가 너무 나서 모를 수가 없더라" 

"가시나 말이면 단 줄 아나? 기분 드럽다, 설치지 마라." 

"그런 식으로 말하는데 내 기분은 안 더럽고?" 

 

 

 

 

금방이라도 뺨을 때리려는 듯 손을 올리는 모습에 움찔했다. 명찰에 적힌 이름을 보아하니 이름 한 번 독특하게 지어놨다. '은승조' 존나 평생 잊지 못할 것 같은 이름이다. 부모가 잊혀지지 말라고 노렸네 노렸어. 네이밍 센스 한 번 개 구리다. 어쩜 이름을 한 번 들으면 안 잊혀질 정도로 이상하게 지어놨지? 그런 생각을 하는데 은승조가 팔을 내리며 내 볼을 툭툭 건드렸다. 전정국한테 관심 꺼주면 나도 예전처럼 모르는 사이로 지내주겠다는 인터넷 소설 악녀 같은 대사도 잊지 않은 채로. 오글거려서 웃음이 나올 뻔한 걸 참고 화장실에서 나왔다. 

별로 무섭지도 견제되지도 않는데 왠지 모르게 찝찝하고 삘이 안 좋았다. 에라, 모르겠다. 반으로 가려는데 2층으로 가는 계단 앞을 지나자 전정국이 불쑥 튀어나와 찹쌀떡! 하고 소리친다. 복도에서 장난치던 애들의 이목이 집중되니 부담스러워서 내 얼굴이 붉어지는 게 느껴졌다. 

 

 

 

 

[방탄소년단/전정국] 이과 왕자님이 날 좋아할 때의 대처법 03 (부제: 아버지 날 보고 있다면 정답을 알려줘) | 인스티즈 

 

"민윤기가 말했제? 축구 오라고" 

"...어어, 말했어. 아 존나 놀라게 뭐야. 갑자기 문과층엔 왜 왔어?" 

"와, 쌀떡이 모르는 척 지렸다" 

"뭘 모르는 척해, 내가?" 

"문과층에 우리 쌀떡이 보러 오는 거 빼고 이유가 뭐가 있겠나?" 

"그 쌀떡이 소리 안 징그러워? 오글거려, 하지 마" 

"내가 홍길동이가? 아버지를 아버지라 부르지 못 하고, 찹쌀떡을 찹쌀떡이라 부르지 못..." 

"맞는 게 취미야?" 

"아가리 닫겠슴다, 누님

 

 

 

 

얄미운 말투가 거슬려 이마에 딱밤을 놓자 뭐가 그렇게 좋은지 헤실대는 전정국이 어이없어서 실소가 나왔다. '이럴 때 보면 전정국이 참 한심하고 유치하다고 생각되는데 말야. 어쩜 전정국이 없을 땐 계속 생각이 나는 건지. 누가 정답을 좀 알려주면 좋겠다. 내가 얘를 좋아하는 건지, 아닌 건지' 

 그대로 복도에 서서 영양가 없는 대화를 나누는데 화장실에서 나온 은승조가 내 손에 쪽지 한 장을 꾹 쥐어주고는 살기 어린 눈빛을 쏘고 지나간다. 그 모습에 어이가 없어 입꼬리만 한쪽 올린 채 썩소를 짓자 전정국이 와- 소리를 내더니 '우리 쌀떡이 방금 존나 섹시했어' 란 지랄을 떤다. 놀고 있네. 

 

 

 

 

"친하나?" 

"오늘 말 처음 해봤는데" 

"점마 와 우리 쌀떡이한테 쪽지 주고 막 친한 척하는데? 열 뻗치네" 

"넌 정수정에 이어 쟤한테도 질투하는 거 보면 좀 확실히 이상한 애야. 존나 싸이코" 

"이제 알았나?" 

 

 

 

 

능글거리는 말투로 웃던 전정국이 종소리를 듣고 손을 흔들며 계단에 올라섰다. 두 칸씩 열심히 올라가는 그 애의 허벅지 근육 탓에 찢어질 것 같은 하복 바지에 자꾸 시선이 가서 변태가 된 기분이었다. 아 맞다, 은승조가 준 쪽지. 반으로 터벅터벅 걸어가며 쪽지를 펼쳐보는데, 참 유치하기 짝이 없다. 

[복도에서 한 그 짓거리는 지금부터 니 건드려도 된단 뜻으로 알아들을게. 김탄손 우리 함 잘 지내보자] 

드라마 주인공에 발탁된 것 같았다. 엄마한테 딸래미 배우 됐다고 동네방네 소문내고 다녀도 좋다고 말해줘야지. 아예 전국민 드라마로 만들어서 악녀를 패가망신 시켜버리고 싶은 그런 기분이었다.  

워낙 소문이 안 좋은 애라 쫄리긴 했지만 애써 괜찮게 생각했다. 때리면 맞고 욕하면 듣지, 뭐. 서울 적응 못하고 사투리 때문에 왕따 당하던 이력이 있는데 겨우 이딴 경고로 쉽게 기죽으면 내 자존심 게이지에도 스크래치다. 내가 과연 평범한 드라마 여자 주인공처럼 울면서 마냥 당하고만 있을지 한 번 보자고. 

 

 

 

 

 

 

 

 

 

::: 

암호닉은 새로운 편이 업로드 될 때마다 바로 전 편을 기준으로 등록됩니다! 

 

 

 

 

안녕하세영, 안녕하세영입니다. 넘나도 오랜만이에요. 공연이랑 봉사 등등 뭔가가 많이 겹쳐서 거의 일주일 만에 돌아왔어요 흑... 

두 글 모두 초록글에 올랐답니다... 저 감동 먹었어요 얌냠... 

이번 글에는 나쁜 년이 하나 등장하죠? 다음 편부터 슬금슬금 만행을 저지를 텐데 제가 워낙 약하기만 한 여주를 싫어해서 꿋꿋하고 당당한 여주 설정할 테니 심각한 발암물질도 조금만 감수하고 봐주세요 ㅋㅋㅋ (유치하지만 은승조는 초딩 꼬꼬꼬꼬꼬마 시절에 저와 싸웠던 친구의 이름...^^ ㅋㅋㅋㅋㅋㅋㅋㅋ) 

사투리는 여전히 자연스럽게 쓰려고 노력 중이에요... 친구 중에 부산에 살던 친구가 있는데 많이 물어봐야겠네요. 

광주 출신에 수도권 사는데 어떻게 사투리를 찰지게 쓰냐는 질문이 많았는데요, 제가 응답하라 1997을 너무 재밌게 본 기억이 있어서 영향을 받았다고 생각해요 ㅋㅋㅋ 

여튼 이번 편 역시 매우 노잼이네요... 정말 전 어쩜 노잼 같은 내용만 뽑아내는 걸까요... 

여튼 글 읽어주신 분들 감사드리며, 다음 편 스포를 조금 하자면 축구하는 정국이와 농구하는 윤기, 발암물질 승조를 한 번에 만나보실 수 있어요! ㅋㅋㅋ  

 

 

-암호닉-

(질문하시는 분들이 많아서요, 비회원 분들도 암호닉 받습니다!)

새로 신청하신 분들 중 기존 암호닉과 같은 이름으로 신청하신 분들은 죄송하지만 제외했어요, 다른 이름으로 신청해주세요!

 

 

밍디밍디★   다람이덕   밤이죠아   요괴   초딩입맛   호비의 물구나무   니나노   권지용   REAL   초코송이   ㅈㅈㄱ   아몬드봉봉   민군주님   고답이   민블리   꾸꾸   망고빙수   딸기 스무디   맙소사   마틸다   요를레히   꾸기꾹이   울컥   영고로   트위티   아이스크림   짐니덕후   마음   마시마로   크레이프   지민쓰짝사랑   ☆☆☆투기☆☆☆   침을태태   삼일   노른자   닭키우는순영   땡스투전정국   빅히트박뿡   전정국(BTS/19)   문과평민   텔정퉬쉘문퉨쉘   양이   덕질인생   0418   웬디   채꾸   쌀떡아   구구마   꽃놀이   부랑이   뿌꾸뿌꾸   초코칩꾸기   창문너머할매   국쓰   체블   산딸기   별처럼   흥탄♥   소뿡   이부   방탄나라 정국공주   내손종   자몽   쿠야쿠야   희망   이과공주님   정국노래자랑   사이다   꾸가   찹쌀떡   민빠답없    뿌뽀뿌   침침   구리구리   러블리꾹   윤블리   문과왕자님   곰탱♥   하얀설탕   꼼데   호시기호시기   은하   소금   너를 위해   방치킨   챌리   태태요정   플랑크톤회장   연이   연수   슈팅카트   치즈케익   모찌   양념치킨   boice1004   음소거   음치   티록신   아침짝   만두짱   미니미니   돌하르방   딱풀   퍼플   정국이는나의정구기   대구서울혼혈녀   후엥   침침   비투   콜라   미늉기   용서노노해   눈부신   1230   작가님사랑해여   수액맞는민윤기   뿌야   독자1   슝첸   가으루   복동   마름달   93   전정구기   짐잼쿠   현지짱짱   1014  으앙랑훙헹   슈슈   국쓰   블락소년단   슙큥   론   110221   들레   종구부인   넌나의첫번째   망고마이쩡   태태한 침침이   망고   인연   자몽자몽   정국사랑나라사랑   이과내가간다   시나브로   짐그래   누네   박스   토마토   깨알   미니미니모   방구대왕뿡뿡   히동   밍덕   442   열음   ♥계란말이   소세지빵   꾹아   818   상상   샘봄   근육요정   로렌   두둥실   채꾸   아카쨩   산들코랄   곰   민자몽   지밍지밍   부산갈매기   반짝여보   새별   정국아   ㅈㅁ   페브릭   막꾹수   색시   #원슙   꼬부기   미적2   본시걸   7t   0913   충전기   삼디다스   집밥   흰색   호빗   뾰로롱   퓨어   북극곰   정콩국   슙토끼야   봉봉   디즈니   삼천판다   쿠야   밤비   지하   소녀   딥크   민윤기윤기윤기   김태태   민트 

 

첫글/막글

위/아래글
현재글 [방탄소년단/전정국] 이과 왕자님이 날 좋아할 때의 대처법 03 (부제: 아버지 날 보고 있다면 정답을 알려줘)  357
8년 전
작가의 전체글

공지사항
없음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작가님사랑해여
8년 전
독자6
우와 첫댓이라니ㅠㅠㅠㅠㅠ 진짜 제 암호닉 그대로 작가님사랑해여..... 그나저나 전정국ㅠㅠㅠㅜㅜㅠ 아 어빠ㅠㅠㅠ 저랑 겨론해여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오늘편 재밌었어여 다음편에 은승조가 발암이라고 하셨지만 전정구기 축구와 군주님의 농구라니ㅠㅜㅠㅠㅠ 소리 벗고 팬티 질러 훠우~~~~!~~!~!~!~!~!~!~!~ 오늘도 잘보고갑니다ㅠㅠㅠ 항상 좋은글 써주셔서 감사해요 사랑해여 작가님ㅜ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
딸기 스무디
8년 전
독자11
안녕하세요 작가님 ㅠㅠㅠㅠㅠ제가 오늘은 늦지 않고 왔습니다! 승조는 왜 저렇게 인소 악녀처럼 오글거릴까요...ㅂㄷㅂㄷ 다음주에는 정국이 축구를 볼 수 있는건가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워후~~~~~~ 빨리 보고싶네여 마지막으로 작까님 사랑합니다♡♡♡♡
8년 전
독자3
미늉기
8년 전
독자5
오오오오오오옹 ㄷㅏ음편ㅇ 시급해여ㅠㅠㅠㅠㅠㅠㅠ근데 저 승조ㅂㄷㅂㄷ 갈수록 더 짜증날것같은 느낌적인 느낌 뀨
8년 전
독자4
[돌고돌아서]로 암호닉 신청 할께요!!
8년 전
독자7
[쿠야쿠야]암호닉 신청을 안했었나봐요ㅠㅠㅠ
8년 전
안녕하세영
쿠야쿠야 있답니다 독자님!! ♥
8년 전
독자17
짤...렸군...저번에도 이런 적 있는 거 같은걸요..?기분탓일꺼야...그나저나 드디어 악녀등장!!워후 저 이런 거 완전 좋아해요!정국이가 얼른 발견해서 싸납게 처리하면 좋겠다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8
방구대왕뿡뿡이에요 오늘편도 꿀잼 짱잼.. 워ㅠㅠㅠㅠ 저 온승조라는 애는 벌써부터 발암덩어리네요.. 여주나 정국이는 오늘도 귀엽습니다 잘 보고 갑니다ㅎㅎ
8년 전
독자9
막꾹수로 신청했는데 막국수로 되어있네요ㅠㅠㅠㅠ그렇지만 괜찮습니다!ㅎㅎㅎ작가님 글 감사합니다 작가님의 글을 응원합니다ㅎ 기대를 져버리지 않네요♡ 전이만 보고 갑니다 총총총
8년 전
안녕하세영
헐 수정하겠슴다...!!
8년 전
독자10
감사합니다♡♡
8년 전
비회원28.214
0418입니닼ㅋㅋㅋㅋ아너무좋아요♥♥♥♥ㅋㅋㅋ작가님은 노잼이라 하셨는데 전 설레고 좋은데요?ㅎㅎㅎㅎ 아아아ㅏ 다음편도 기대하겠습니다~♥
8년 전
비회원30.208
작가님 진짜 대박ㅠㅠ 암호닉 신청할께요! [괴도]로 할께요ㅠㅠ 아 진짜 이 글은 짱짱bbbb
8년 전
독자12
422에요! 와 정국이 뭔데 설레죠 후하후하.. 그냥 하는 게 다 설레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끙 은승조가 앞으로 무슨 일을 벌일지 궁금하고 또 그걸 어떻게 처리할지도 궁금해요! 그리고 다음 편에서 축구하는 정국이와 농구하는 윤기를 볼 수 있다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기대하고 있겠습니다ㅠㅠㅠ 역시 오늘도 재밌네요 다음 편도 기대할게요! 오늘도 잘 읽고 가요♡
8년 전
독자13
인연입니다'ㅅ' 발암물질의 등장이라니 탄들부들 제가 다 화가 나네요 신알실 울리자마자 보러 왔어요! 쌀떡이도 점점 왕자님한테 마음을 열고 있는 거겠죠? 아 쌀떡이라는 애칭 볼 때마다 넘 설레요 엉엉 다음 편에서는 왕자님들 축구하는 모습과 농구하는 모습을 볼 수 있다니 기대 잔뜩 하고 있겠습니다 (눈물)
8년 전
비회원 댓글
안녕하세요 작가님 우선 [올림포스]로 암호닉 신청할 게요! 저번 편에 신청했던 것 같은데 이름이 없어서요! 그나저나 제가 이과에 대한 환상이 있었는데 게다가 사투리...! 사투리 너무 좋아요 진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정국이만 사투리 쓰는 게 아니라 모두가 다 써서 정말 너무 좋아요 좋아ㅜㅜㅜㅜ 게다가 다음에는 농구하는 유,윤기랑 축구하는 정국이라니... 작가님 사랑합니다
8년 전
비회원243.58
헐ㅠㅠ 아 진짜 너무 좋아여ㅠㅜ엉엉 소리벗고 팬티 질러ㅠㅠㅠㅠㅠㅠ [민슈프림]으로 암호닉 신청이여ㅠㅠ날 가져여ㅠㅠ 자까님ㅠㅠ♡♡♡
8년 전
독자14
승조 왜저러냐 진짜...후...부들부들잼 겁나 탈탈탈털렸으면좋겠다 아예 쪽당하게 학교게시판에 저 쪽지를 붙여놓는다던가☆
8년 전
비회원115.89
[동동이] 암호닉신청할께요!!
8년 전
비회원64.104
윤블리에용 아 정말 재밌어요 분량도 많아서 보는 내내 마음이 편안....ㅎㅎ 이제 본격 대결구도가 나오는건가요!! 꺄아 흥미진진하구 재밌어요 무엇보다 여주 성격이 쿨하고 마음에 들어요 ㅋㅋㅋㅋ
8년 전
독자15
내손종이에여ㅠㅠㅠㅠㅠㅠ인티 들어와서 쪽지 와있으면 이 글 신작알림인 줄 알고 맨날 설렜은데ㅜㅜㅜ오늘은 진짜 알림이여서 너무 좋았어요ㅠㅠㅠ이 글 보면서 정국이가 점점 더 좋아지고 있어요....정국이 짱...
8년 전
독자16
니나노에요!!!!작가님글기다리고있었어요!!!!그나저나악녀가 여주를때린다던가그러지는않겠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체육대회하는거빨리보고싶어여ㅠㅠㅠㅠ
8년 전
독자18
웬딥니다 아 진짜 쿠야 짱설레네요... 와중에 발암물질 역할 톡톡히 하는 은승조 ^-^... 이름 짱 특이해요 빨리 발암물질 은승조 보고 싶습니다 기다리고 있을게요
8년 전
독자19
작가님 첼리에요!ㅎ...챌리 말고 첼리...★★
다음화에 축구하는 정국이나 농구하는 윤기 말고 발암물질 제거하는 쌀덕이는 없는건가요!!그 항암제 제가 뿌리겠습니담

8년 전
안녕하세영
수정할게요 죄송해요 ㅠㅅㅠ 하트 하트
8년 전
독자20
흰색이에요ㅠㅠㅠㅠ 작가님 오늘도 취적 탕탕.... 문과 공주님 되고싶은 이과 사람... 흑흑 이런거 좋아요!ㅋㅋㅋㅋㅋ 이상한거 좋아하는 ㅇ애라섴ㅋㅋㅋㅋ
8년 전
독자21
ㅈㅈㄱ
8년 전
독자22
정국아!!!!!!!!!정국아!!!!!!!!사랑해!!!!!!!!!하트!!!!!!!!!!!
8년 전
비회원79.215
은하입니다 ㅋㅋㅋ 아 너무 좋아요 작가님 글ㅠㅠㅠㅠㅜㅠ 여주랑 정국이 얼른 잘되기를ㅠㅠㅜ
8년 전
독자23
울컥
8년 전
독자24
작가님 울컥입니다ㅠㅠ 진짜 언제 뜨나 ㄱ생각중이었던 찰나 이렇게 글올려주시니 좋고 그렇네요 좋아요ㅠㅠㅠ진짜(하트)
8년 전
독자25
전정국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정국이 너무 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6
작가님 ㅠㅠㅠ 아진짜 겁나재밌어ㅜㅠㅠㅠ전정구규ㅠㅠㅠㅠ겁나좋다진짜ㅠㅠㅠㅠ사랑한다고ㅠㅠㅠㅠㅠ작가님 저도 암호닉 신청해도될까요? ㅜㅜㅠㅠㅠㅠ된다면 [섬섬옥수]로 하고싶어요ㅠㅠㅠㅠ
8년 전
독자27
민트 민윤기ㅠㅠㅠㅠㅠㅠ 웃ㄴ느거 상상하니까 설렌다ㅠㅠㅠㅠㅠㅠ 그리고 사투리때매 왕따당했다니ㅜ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8
[이과]로암호닉신청할게요!!! ㅋㄱㄱㅋㅋㅋㄱㅋㄱㄱㄱㅋㄱ체육대회시간표 뭐가다른지 몰라서 3분동안계속읊조리고읽었어욬ㅋㄱㅋㅋㄱㄱ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9
짐그래에요. 이거 뭔.. 은승조? 이름도 별루야!! 너가 별로여서 정국이가 관심 없다잖니.. 어서.. 그냥 포기하지..앞으로 불길한 일들이 일어날거 같은 느낌이 들지만.. 백마 탄 완댜님 정국이가 나타나줄거라고 믿어 의심치않습니다... 다음편 얼른 보고싶어여ㅠㅠㅠ 자까님 제 이 마음을 이해 해주소ㅠㅠ
8년 전
독자30
마틸다요 ♡♡ 오늘도 전정국 저를 설렘사로 일찍 죽게 만들려고 작정을 한 모양... 작가님 글 넘 좋아요 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1
작가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전정국 어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늘도 잘 보고 가요 ㅠㅠ 저 암호닉 신청하고 가도 될까요 ㅠㅠㅠㅠㅠㅠㅠ 웬디로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2
연이에요!
오...발암쩌는데 ㅋㅋㅋㅋㅋㅋ 저도 당하고만 있는 여주는!!! 8ㅅ8.. 완전 당돌하게 부탁드려요 ㅋㅋㅋ 강한 여자가 좋아여!!

8년 전
독자33
넌나의첫번째예요 ! 은승조인지 뭔지 때문에 짜증이 나지만 그래도 정국이의 축구와 윤기의 농구를 위해서 제가 참아야죠뭐.... 여주 매우 보살이네여...
8년 전
독자34
종구부인입니닼ㅋㅋㅋㅋ 이런 여기서 나올 악녀가 바로 저 여자군요!!!! 옆애 정국이가 지켜줄거니까 상관니니하겠네욯ㅎㅎㅎㅎ 백마탄 왕자님이 여기이써 행쇼만을 바랍니닿ㅎㅎㅎㅎㅎ 그냥 빨리 사겨라!!!예!!!
8년 전
독자35
태태요정이에요!! 정국이...다정보스...가디건 그렇게 막 벗어주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 설레는거 아닙니까ㅠㅠㅠㅠㅠㅠ은승조는 왜 또 저럴까요ㅠㅠㅠㅠ그래도 정국이가 있으니까요...다음편에선 정국이의 축구랑 윤기 농구를 볼 수 있는건가요...두근... 재밌게잘읽고가요!! 다음편도 기대할게요!!
8년 전
독자36
REAL이에용 은승존가 뭔가하는애 완전 거슬리네 짜증난다 진짜 근데 여주야 너 정국 좋아하는거 같애 맞아 좋아하는겈ㅋㅋㅋㅋㅋ 빨리 알아차렸으면ㅋㅋ
8년 전
독자37
작가님 [우왕굿]으로 암호닉 조심스럽게 신청하겠습니다!!
8년 전
비회원39.78
이부예요! 다음편에 축구하는 정국이와 농구하는 윤기라뇨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다음은 좀 거슬리지만 여주가 한방 잘먹이고 정국이도 여주를 잘 지켜줄테니깐 암튼 전정구기ㅠㅠㅠㅠ이 매력터지는자식ㅠㅠㅠㅠ
8년 전
독자38
우와.... 은승조...ㅂㄷㅂㄷㅂㄷ 탄소건들이지마라 죽여버린다...ㅂㄷㅂㄷ 니가 인소처럼하면 내가 쫄줄아냐....ㅎ......(쭈굴) 정국이 축구를 볼수있다니...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행복해요. ㅜㅜ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39
[미니미니모]로 암호닉 신청합니다!
8년 전
안녕하세영
미니미니모 있어요 독자님!
8년 전
비회원151.102
작가님[고구마]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8년 전
독자40
악 너무 좋다 여주가 너무 마음에 들어요...국이도 귀엽고 주현이가 제일 귀엽다... ㅜㅜㅜㅜㅜㅜ그냥 작가님 제 사랑 다 받으셔야 될 듯; 아 싫어요? 시끄러워요 받아요; ㅋㅋㅋㅋㅋㅋ 글 써주셔서 감사해요 잘 보고 갑니당!
8년 전
독자41
엉엉암호닉[SAY]신청이영
엉엉엉엉엉엉ㅇ엉ㅇ엉들이대는 정쿠 너무 좋아여......중간에 나쁜 아이가 눈에 걸리지만!!!뭐 어때요...정쿠가 있는데!!그죠?그리고 나는 작가님을 납치~

8년 전
독자42
만두짱이에요!!!! 하... 다좋은데 발암물질이.....ㅋ
8년 전
비회원250.101
덕질인생이에요!!!!! 작가님 이번편도 완전 꿀잼!!은승조가 발암이더라도 정국이 축구와 윤기의 농구면 괜찮아여ㅠㅠㅠㅠㅠ오늘도 잘 보고 갑니다!!항상 좋은글 써주셔서 감사해용(하트)
8년 전
독자43
우와 저기집애뭐야.... 정국이는 이와중에 설레고 멋잇고ㅠㅠㅠㅠ 혼자다하네ㅠㅠ
8년 전
비회원143.55
안녕하세여! 아몬드봉봉이에요!!
오늘돜ㅋㅋㅋㅋ흐뭇해요아주ㅠㅠ 계속 치대는 정국이도 좋고 정국이가 점점좋아지는 여주도 좋고 가디건입혀준거 진짜ㅠㅜ헝 개발려요ㅠㅜㅜ 다음편도 기대되요 하우아어으허흐헝

8년 전
비회원192.143
곰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세상에 여줔ㅋㅋㅋㅋㅋㅋ마인드가 아주 바람직!!!승조년..☆ 정국이가 지켜줄거니까 마음 놓고!! 오늘도 설렘사하고가요ㅠㅠㅠㅜ
8년 전
비회원252.145
뾰로롱입니다!!! 아우 저 여자애.....후....참고 봐야겠어여.. 그리고 다음에 정국이 축구할 때 허벅지에 포커즈를 맞춰주시면 더욱 더 엄마 미소로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작가님!!!!!!!!ㅋㅋㅋ
8년 전
독자45
꼼데에여!!! 역시 오늘도 핵꾸르잼... 저 발암덩어리 뭐지뭐지 이러고 봤는데 걱정 안해도될거같네여 굿b 전정국은 오늘도 역시 기승전 치댐치댐ㅋㅋㅋㄱㅋㅋ 축구랑 농구하는거에도 전 발릴준비...미리 땅이나 파놔야게써요...시급하다...다음편...기다린다...그래도....오늘도 잘읽고가여!!
8년 전
비회원36.90
문과평민입니다!꼬꼬마시절 싸웠던 친구이름을 썼다니..작가님 너무한거아닙니까 너무귀엽잖아여ㅠㅠㅠ 암튼 전정그기 오늘도 설렘..여주야 왜 인정을 하질 못하니! 좋아한다고! 빨리 잘됐으면..아그리구 윤기도 빨리 잘됐으면..
8년 전
비회원37.118
침을태태입니다!드디어악녀가나왔군요 고구마뒤사이다는언제나 통쾌해요ㅋㅋㅋㅋㅋㅋㅋㅋ담편도기대할께요!!!
8년 전
비회원38.52
[봉봉]이예요!!아아아완전 재밌어여ㅠㅠㅠㅠ오늘은 윤기가 참 설레네욯ㅎㅎㅎ다음화도 기대할게여♥
8년 전
독자46
퍼플 어흐 좋다 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런 은근한 설렘 좋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47
818이에여
작가님 노잼이라뇨 완전 꿀잼인데여?????????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번화는 정국이도 정국이지만 윤기가 다해먹었다고 생각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윤기는 분량도 적은데 순식간에 한방 제대로 먹이고 가네여ㅠㅠㅠㅠㅠ엉엉ㅠㅠㅠㅠㅠ그나저나 다음주 완전 기대됩니다! 축구하는 정국이랑 농구하는 윤기라니ㅠㅠ

8년 전
독자48
여주가 그냥 그 쪽지 그대로 정국이한테 전해줬으먄 좋겠어요...ㅎㅎ...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49
재밋게보고잇습니다여주활약기대할게요!암호닉[뚱]으로신청하고갑니다정국이의치댐은진짜정말리얼로사랑이잖아요ㅠㅠㅜㅜㅜㅜ
8년 전
비회원108.85
러블리꾹이에요!! 와 정꾸기... 정국이 성격 너무 좋아요ㅜㅜ 은승조?? 왜 여주 건들이고 그러는지.. 참.. 정국이 축구하는거 빨리 보고싶어요ㅠㅠ 잘 읽었습니다:)♡♡
8년 전
비회원149.75
닭키우는순영이에용 그놈의 쌀떡잌ㅋㅋㅋㅋㅋㅋㅋ 은승조..ㅂㄷㅂㄷ..한판뜨자!!!!!!!! 그나저나 아침부터 편의점은 핫플레이스네요 그래서 거기가 어디라구요? 알바할데 찾아야하는데 저기서 하면 되겠네요ㅎㅎㅎ
8년 전
독자50
와..내 녹는거 아이가ㅠㅠㅠㅠ어째 저래 말을 달게 잘하노ㅜㅠㅜㅠ
8년 전
독자51
[태퉤]로 암호닉 신청할게요ㅜㅠㅠㅠ겁나재밌어요 작가님!!짱짱
8년 전
비회원190.53
헤이호옹 으로 암호닉 신청이요!
8년 전
독자52
너를위해입니다ㅜㅜㅜㅜㅠ와 정국아ㅜㅜㅜㅜ겨론하자ㅜㅜㅜ
8년 전
비회원21.95
투기 ㅠㅠㅠㅠㅠㅠ미이ㅣ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여주 개러피지 마새오ㅠㅠㅠㅠㅠㅠㅠㅠ꾸가ㅠㅠㅠㅠㅠㅠㅠㅠ흐하하흐후ㅝ ㅇ설레 조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53
꽃놀이입니다!! 정국이는 진짜진짜 적극적이네욬ㅋㅋㅋㅋ 한결같응 너란남자 전정구기☆!! 그리고 발암물질 등장..!ㅋㅋㅋㅋㅋㅋ 승조는 우리ㅠ여주를 겁나게 괴롭힐 예정일거 같지만 우리 여주.. ㅋㅌㅌㅌㅌ 절대 가만히 당할st는 아닐테닡ㅌㅌㅌ 그리고 이과 왕자님이 곁에 있을테니 안심은 됮지만..! 사람일은 모른다는게 문제라 껄껄 오늘도 진짜 재밌게 보고가요! 감사합니다♡
8년 전
비회원249.65
대구서울혼혈녀예요!! 이번편도 꿀잼이네요ㅠㅠㅠㅠ 정구기ㅠㅠㅠㅠㅠ 경상도 가면 저런 남자들 있나요ㅠㅠㅠ 수도권 사는 저는 웁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 승조 덕에 짜증나고 좋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 잘 보고 가요~
8년 전
독자54
발암이라니 지금도 그런데 다음 편은 어떨지 기대되네요...^^! 그나저나 정국이 축구랑 윤기 농구라니ㅠㅠㅠㅠㅠ 전정국 치대는 거 아주 바람직해요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55
ㅈㅁ/역시이번편도ㅠㅠㅜㅠ기대를저버리지않는작가님이세요ㅠㅠㅠ꿀잼 다음편도 기대하겠슴다
8년 전
독자57
[링가링가]암호닉 신청이요!!! 핵잼이네여....
8년 전
독자58
전정구기에요 세상에 여주가 당돌한것이 정말 제스타일이네옄ㅋㅋㅋㅋㅋㅋㅋ 아 정국잉 어쩌면좋져ㅠㅠㅠㅠㅠㅠㅠㅠ현실은 시궁창이네여ㅠㅠㅠㅠㅠㅠ울뛰ㅠㅠㅠ담편기대할게여 잘읽엇습니당~
8년 전
독자59
꾸가입니다. 정국이의 치댐에 오늘도 저는 쓰러집니다... 꾸가... 은승조. 굉장히 독특하긴 독특한 이름이네요. 앞으로의 발암... 기다려보겠습니다. 발암물질이 있다면 사이다도 있겠죠! 마냥 여리기만한 여주보다는 네, 꿋꿋한 여주. 취향저격. 발암을 참는 걸로... 축구하는 정국이 기대하겠습니다. 굉장히 섹시... 윽... ^^* 오늘도 재밌었어요. 보면 볼수록 애들 캐릭터도 귀엽고. ㅠㅠㅠ 가디건 굉장히 설레네요ㅠㅠㅠㅠㅠㅠ 으아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61
은승조 저가시나진짜 아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은승조너는 내가 따라다닐꺼야
8년 전
독자62
와 은승존지 개승존지 점마 엄청나게 짜증나네요....하....진짜......여주야 그 쪽지를 고이접어서 정국이에게 보여줘!!!!! 묻어버려 저 불여시같을!!!!!!!!!!!
8년 전
독자63
민빠답없
8년 전
독자64
은승조 ㅋㅋㅋㅋ아이고 저 발암녀.. 기대되네요 ㅋㅋㅋㄱ그리고 제일 기대되는 건 축구하는 정국이와 농구하는 윤깋ㅎㅎㅎ 곧 죽은자의 온기가...
8년 전
독자65
돌하르방인데여
발암인간짜증나지만 측구하는정국이를볼수있..(입틀막)
저더약해서당하는여주싫슴다 강해서당당하게막역관광시키는여주가좋아요

8년 전
독자66
아.....☆왜 꼭 악녀들이 나올까요...☆그림졓은데....으......축구하는 전정국...기대하겠스민다ㅠㅠㅠㅠㅠ작거님ㅠ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의 필력으로 정국이 축구하는 모습 자세히 써주세요ㅠㅠㅠ그래야 상상하기 좋거든요..☆ㅋㅋㅋㅋㅋㅋㅋㅋ[암어본시걸]로 암호닉 신청할께요! 받아주세요!
8년 전
독자67
플랑크톤회장!정국이의들이댐은알아줘야해욬ㅋㅋㅋㅋㅋㅋㅋ체육대회..기대되네여...승조의발암도..
8년 전
독자68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런분위기 좋아여 은승조 이름 진짜 독특하고 안까먹게 생겼네옄ㅋㅋㅋㅋ 사투리 하나도 안이상해요!!! 제가 사투리를 안써서 그런가 ㅋㅋㅋㅋㅋㅋㅋ 느낌 나요 정국이 능글능글거리는것도 좋곸ㅋㅋㅋㅋㅋㅋㅋㅋ 잘 보고 있어요!! 다음 편 기대할게요!!!
8년 전
독자69
슙토끼야입니다ㅠㅜ 엉엉 이번 편도 토나오게 좋아여ㅠㅠㅠ 작가님 진짜 제 취향저격..이번 편도 너무 재밌어요ㅠㅠ
8년 전
비회원21.50
저도 유약하기보단 쎈캐스타일 여주 너뮤좋아요
오늘도 역시 정꾸기느눈 너무 설레고 귀엽고 그러네요
다음편에 ( 땀흘리는) 정국이 기대돼욯ㅎㅎ

8년 전
독자70
작가님...ㅜㅜ사랑해옇ㅎㅎㅎㅎ[뚱이]로신청할께여ㅠㅜㅜ너무재미잇어여ㅠㅜ
8년 전
독자71
[알몽알몽]으로 암호닉신청요!!!
8년 전
비회원83.187
다람이덕이에요!! 정국이 귀여워ㅋㅋㅋㅋㅋ 발암물질 승조가 싫지만!! 농구하는 윤기와 축구하는 정국이를 기대하며!! 다음편을 기다릴께용ㅎㅎㅎ
8년 전
비회원194.134
작가님 곰탱♥이에요!!! 와 정국이 설렘...외와...승조는...에휴....참... 하지만 다음편은 운동하는방탄이들을 볼수있기에 행복할 따름입니다...!! 작가님 다음화도 기다릴께여!!!!
8년 전
독자72
[무미니]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정국이의 무한 치댐치댐♡♡정말 잘 보고 있어요ㅜㅜㅜ

8년 전
독자73
역시여주는굳세고강해야줘ㅠㅠㅠ여주내취향ㅠ
8년 전
독자74
전정국 진짜 좋아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정국이 축구하는것도 기대되고 민윤기!!!!농구하는거 정말기대기대 민윤기 아까 와서...말하는뎋ㅎㅎㅎㅎㅎ설렌다설레ㅎㅎㅎ
8년 전
비회원193.33
요를레히에요! 항상 이런 왕자님들에겐 좋아하는 사람들이 여주 건들이기는 꼭 있어야하는.. 그래도 볼 때마다 화나는 건 어쩔 수가 없네요 ㅋㅋㅋㅋ 부디 별 일 없이 여주가 이겨냈으면..ㅜㅜ
8년 전
독자75
음소거에여!!!은승조 진짜 이름 특이하네욬ㅋㅋㅋㅋㅋ근데 여주 생각하는게 더웃겨여ㅋㅋㅋㅋㅋㅋㅋ엄마딸 배우됐다곸ㅋㅋㅋㅋㅋㅋㅋ나중에 어떻게 망신당할지도 기대하고!!!정국이랑 윤기 축구 농구 하는 것도 ㅇㅎ헤헿ㅎㅎㅎㅎ기대할기여 다음편도!!
8년 전
독자7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런 인소에서 튀어나온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런 쪽지 쓰기에 안 부끄러운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보는 내가 다 북흐럽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다음편이 꾸기의 싸커와 융기의 베스큇볼? 데헷 발암물질은 다른팀쪽으로 패쓰한다 ㅋ
8년 전
독자77
은승조???? 흥 칫 뿡이다!!!! 우리 정국왕자님 여전히 여전하네요ㅎㅎ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런 남자애면 당연히 남자에 관심없던 애도 관심이 생기는게 백퍼 당연하죠!! 그쵸?ㅋㅋㅋㅋㅋㅋ 앞으로 어떻게 될지 정말 궁금해요~~기다릴께요^0^♡
8년 전
비회원226.104
암호닉[마시마로]로 신청할게요!아진짜오늘도재밋네옄ㅋㅋㅌ남준이 화성인바이러스ㅋㅋㅋㅌ상상됰ㅌㅋ그나저나 우리 승조 허튼짓하면안될텐데^^
8년 전
비회원198.45
[꾸뀨♥️]로 암호닉 신청할게ㅔ요!! 너무 설레여ㅜㅜㅜㅠ 정국아ㅜㅠㅠㅠㅠㅠㅠㅠㅠ 좋아해ㅜㅜㅜㅜ 작가님 어떻게 이렇게 설렐까요?ㅠㅠㅜㅜ 다음편 축구랑 농구 완전 기대되여 얼른 오세요 작가님 기다리구 있을께욤ㅎㅎㅎ 작가님 설레는 좋은 글 감사합니다 항상 잘 읽을게요♥️♥️
8년 전
독자78
자몽자몽이에요 저여자애 뭐에여 내가 가서 패주고싶다ㅠㅠㅠㅠ정국이가 좋다는데 어떡하니ㅎㅎ 정국인데ㅎㅎ 정국이가 알면 넌다 탄손아 화이팅!!!
8년 전
독자79
히동이에요! 윾 작가님 넘 귀여우신거아니에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초딩꼬꼬꼬마시절 싸웠던 친구이름이라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근데 쌀떡이란 별명 진짜 잘 지은ㄷ것같아요 작가님 네이밍센스ㄷㄷㄷㄷ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 응칠 제 인생드라만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퓨ㅠㅠㅠ 정국이 좋아요(뜬금)
8년 전
독자80
[상큼쓰]암호닉 신청이요ㅜㅠㅜㅜㅜㅜㅜ이거 너무 좋아요 ㅠㅜㅜㅜㅠㅠ
8년 전
비회원232.100
정국노래자랑
8년 전
비회원232.100
작가님ㅋㅋㅋㅋㅋㅋㅋ너무 재밋게 잘보고잇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편 기다리고 있겟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기대되요!
8년 전
독자81
용서노노해예요! 왠지 여주는 저 은승조에게 사이다를 먹여줄 것만 같은ㅋㅋㅋㅋ기대해볼게요 정국이에 이어 윤기까지 설레네요ㅠㅠㅠ
8년 전
독자82
와 다음편 궁금 ㅜㅜㅜㅜㅜㅜㅜ대박 예정이요ㅜㅜㅜㅜ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83
정국이는나의정구기입니당!!! 점점 갈수록 흥미진진해지네요!! 드디어 악녀의 출연!! 왠지 한 건 할 것만 같은.... 여주가 성격이 진짜 제 스타일이네요 ㅋㅋㅋㅋㅋ 다음편 기대할게요❤️
8년 전
독자84
헐승저무서워ㅠㅠㅠㅠㅠ살랴죠ㅠㅠㅠㅠ정국아ㅠㅠ
8년 전
독자85
딥크에요! 와 능글거리는 정국이 겁나 좋아여 여주 성격도 가만히 있는 성격은 아니라 고구마 잔뜩 먹을 위험은 없어서 다행이에요ㅋㅋㅋㅋ 농구하는 민윤기에 축구하는 전정국이라니 짱짱이네여
8년 전
독자86
미니미니에여 승조 ㅂㄷㅂㄷ 어떤 짜증나는 행동을 할지.... 빨리 다음화에서 축구하는 정구기랑 농구하는 융기보고싶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 오늘도 잘읽고갑니당 사랑해요♡
8년 전
독자87
맙소사입니다!! 와우..여주이제 드라마 여주인공으로 발탁이되셨군요!!여주의 앞날을 응원합니다!!
8년 전
독자88
새별이에요 작가님 사탕해요 승조 그 가시나는 뭔지 사투리로 확 주겨삘까..전정구기 축구ㅠㅠ다음 편이 더더 기다려집니다 하트 행복한 한주 되세요!
8년 전
독자89
암호닉 [탱탱]신청해요!! 승조 뭐야너.. 근데 멘ㅌ트정말..5글.....ㅋㅋㅋㅌㅌㅋㅋㅋ
8년 전
독자90
반짝여보예요!! 와 정국아ㅠㅠㅠㅠ진짜 아침부터 달달하게ㅠㅠ너무 좋아요ㅠㅠㅠㅜ축구부 정국이 농구부 윤기ㅠㅠㅠㅠㅠㅠㅜㅜ사랑합니다!!!!
8년 전
독자91
시나브로에요! 이게 노잼이라뇨... 막 웃기기도 하고 설레기도 하고 얼마나 좋은데여ㅠㅜㅜㅠ 다음편 기대됩니다 두근두근 잘 읽고 가요!
8년 전
독자92
태태한 침침이에여ㅜㅜㅜ작가니무ㅜㅜ오늘도ㅜㅜㅜ으어어엉정국이는사랑입니다ㅜㅜㅜ사랑해여ㅜㅜㅜ작가니무ㅜㅜ
8년 전
비회원123.16
안녕하세요 작가님 콜라에요ㅠㅠㅠㅠㅠㅠ 보고싶었어욬ㅋㅋㅋㅋ 뭐 얼마나 됐다고 보고싶겠냐만은ㅋㅋㅋㅋ 근데 은승좈ㅋㅋㅋ 꼬꼬꼬꼬꼬마때 싸운 아이 이름이라니ㅠㅠㅠ 작가님 겁나 귀여우세요ㅠㅠㅠㅠ 이제 정국이를 앓으면서 작가님도 같이 앓아야 겠어요...! 얼른 다음편에서 이리뛰고 저리뛰는 축구정국이 모습을 보고싶네요 ㅋㅋㅋ 오늘도 굴 잘 읽고 갑니당!!
8년 전
독자93
어후 승조 진짜 발암이네여... 전정국 왜이렇게 설레는거죠?ㅠㅠㅠ 능글맞은거 너무 좋아요ㅜㅜㅜㅜ
8년 전
독자94
작가님 사랑해여ㅠㅠㅠㅠㅠㅠㅠ전정국(BTS/19)입니다!!쿠야때문에 심장이 설레서 잠도 못자겠네요ㅠㅠㅠㅠㅠㅠㅠ그나저나 저 나쁜년을 빨리 없애고픈 마음이 꿀뚝같은데....담편이 시급합니다ㅠㅠ
8년 전
독자95
으어ㅠㅠㅠㅠ축구하는 정국이라니ㅠㅠㅠㅠ빨리보고싶메요ㅠ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62.175
정구기ㅠㅠㅠㅠㅠ너무 설레여
[슈가몽]으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8년 전
비회원250.226
[이룬나비]로 암호닉 신청해요!! 매번 챙겨보고있는데 당돌한 정국이때문에 맨날 심쿵사당하네요ㅠㅠㅠㅠ 으어ㅠㅠ 은승조는뭔데 나대는지..얼른정국이한테 혼쭐났으면 좋겠어요!!!!!! 앞으로도 좋은글 부탁드려요 화이팅~!
8년 전
독자96
아ㅠㅠㅠ드디어 농구하은 윤기와 축구하는 꾸기를....ㅠㅠㅠㅠㅠ어머나ㅠㅠㅠㅠ근데 저 는 쟤 어쩔꺼...ㅂㄷㅂㄷㅂㄷ암호닉 신청 할께요!!!![꽃소녀]로 신청하겠습니당~
8년 전
비회원20.146
창문너머할매 작가님 글 진짜 너무 기다려쟈요ㅠㅠㅠㅠ 레알 꿀잼 보장글이란 말이 이런 뜻이구나하느ㅜㅜㅜ 사투리도 발리고 정수정도 좋고 배주현이랑 민윤기 귀엽고 퐉취미니ㅜㅜㅜ 그냥 등장인물 성격 하나하나 다 취향 저격...☆★ 감사해요!!
8년 전
비회원18.148
산딸기입니다!! 승조 너 기집애 앞으로가 기대되게 하지 마라...! 쩡구기 축구하는 모습 보고 또 어떤 일이 벌어질지 궁금하네욬ㅋㅋㅋ 쌀떡이 으앙 ㅠㅠ 저도 정국이에게 쌀떡 소리 한번만 들어봤으면 좋겠..ㅇ...(철컹
8년 전
독자97
누네입니다!! 이번에도 정국이는...(심장저격) 가디건 빌려줘서 고마워ㅠㅠㅠㅠㅠㅠㅠㅠ윤기도 세쿠시...
8년 전
독자98
사투리 이래 많이 써주시는거 진짜 좋아요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 오늘 정국이 뿐만 아니라 다른 친구들 분량도 낭낭하고.. 저는 왜 주현이 나오는게 좋죠?? 주현이가 사투리 쓰는게 마치 깍쟁이 여자애가 쓰는 것 같은 음성지원이 돼서 너무 ㄱ여워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99
자몽입니다 흐아니 아직 둘이 이루어지지도 않았는데 악녀라니.. 여주가 마음고생 좀 심하게 할것같네여 ㅠㅠㅜ
8년 전
독자100
아 진짜 작가님 이거 보는 맛에 제가 글잡애 들어오는게 아닐까요ㅠㅠㅠㅠㅠ 사투리도 신경쓰셔서 그런지 하나도 안어색하고 너무 좋다는... 설레쥬거요 비록 남자도 옆에 없지만 ㅠㅠㅠ 사랑합니다 알러뷰 작가님
8년 전
독자101
[또이]암호닉 신청이요!!!!!정국아ㅠㅠㅠㅠ너무재미있어요ㅠㅠ 승조는 무슨짓을 할지 불안해요ㅠㅠ
8년 전
독자102
[즴늬]암호닉신청이요!!!!!!!!
ㅜㅜㅜㅜㅜㅠㅠㅠㅜㅜㅠ은승조ㅂㄷㅂㄷ 지가뭐라고 탄손이랑 정국이앞길을막다니!!!!!!!!!!!!!!!!가만두지않겠어.......체육대회라뇨ㅜㅜㅜㅠㅠㅜ저희학교는 여고인것도싫은데 체육대회안해서 더 싫은데...........정국이네학교는 공학에 체육대회까지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ㅜㅜㅜㅜ그저 부라울 따름입니다ㅜㅜㅜㅜㅜㅠㅠ작가님 오늘도 재밌게보고갑니다♥♥♥♥

8년 전
비회원181.84
흥탄♥이에요~~ 작가님~ 빨리 담화보고싶어요ㅠㅠ♥♥♥
8년 전
독자103
상상이에요! 캬, 정국이 허벌라게 설레네요ㅋㅋㅋㅋㅋㅋ그리고 윤기랑 주현이 얘기도 자주 담아주셨으면 좋겠어요ㅠㅠㅠㅠ썸보는 재미가 솔솔하네요ㅠㅠㅠ그나저나 전 정국이랑 결혼해야곘어요, 내새끼ㅠㅠ
8년 전
독자104
아침짝이에요 ! 와 ㅠㅠㅠ 온르도역시 좋은글 감사합니다 .. 즌증국이 샌드위치 먹여준다고 할때 너무 설레요 ㅠㅠㅠ 엉엉 전ㅇ국강 ㅠㅜㅜ
8년 전
비회원78.62
[퓨마]로 암호닉 신청할게여
사투리하는 정국이라니ㅠㅠㅠㅠ 사랑합니다ㅜㅜ 다음화 정국이 축구하는모습에 민윤기 농구까지ㅠㅠㅜㅜㅠㅠㅠㅠㅠㅠ 다음화 기대할게요!!!!!

8년 전
독자106
[즌증구기] 암호닉 신청이요ㅠㅠㅠㅠㅠㅠ 근돼 사랑해요!!!!!!! 알러뷰 !!!!!!!!! 아이시떼루!!!!! 워아이니!!!!!!!!!!!!!!!!!!! 싸라해요 전!정!국!
8년 전
독자107
작가님 글 잘 읽고 갑니다.............. 전정국한테 죽어버림...... ㅠㅠㅠㅠ 승조 쟤는 이름도 정말 이상한데 왜 저러는 걸까요! 증극이가 너한테 관심 없는데 왜 저래 ㅠㅠㅠㅠㅠㅠ 엉엉 작가님 다음편 기대할게요 사랑해요 ❤️❤️❤️
8년 전
독자109
[꾹이]아 나 암호닉이요ㅠㅠㅠㅠ작가님 핵귀...8ㅅ8..어쩌면 전정국보다 귀여우신건 작가님가태여..이런거볼때마다 고등학교로망생기는데ㅠㅠㅜㅜㅜㅜ모르게ㅛ다..☆잘읽고가여
8년 전
비회원209.67
[모닝빵]으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자까님!!
8년 전
독자110
슙큥임다 작가니무ㅜㅜㅜㅜㅜㅜ 하아 전정국 너무 발려 아까 여주가 그 승조한테 괴롭힘 당할 때 정국이 오는 줄 알았는데 생각해보니깐 여자 화장실이였어... 눈물 하아 재밌게 보고 가요
8년 전
독자111
[제이]로 암호닉 신청이요! 아 너무 재밌어요 작가님ㅠㅠㅠㅠㅠㅠㅠ정국이도 너무 좋고 윤기 너무 설레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12
[큄] 암호닉 신청할게요! 잘 읽었습니다! 너무 재미있어요!! 다음 편도 기대되네요ㅠㅠㅠ 사랑합니다 작가님!!
8년 전
독자113
암호닉 [봉봉] 으로 신청이요 !
제발 아무짓도 하지마라 ㅠㅠ

8년 전
독자114
암호닉 목록에 적혀있는 꾹아는 제가 맞겠죠 작가님 ㅠㅠ 우ㅠ류ㅠㅠㅠㅠㅠㅠㅠㅠ 전정국 진짜 내 남자야ㅠㅠㅠㅠㅠㅠㅠ 샌드위치 입에 쑤셔넣어주는 것마저도 취향저격인데 어떡하조 8ㅅ8 샌드위치 넣어줄때가 젤 설렜어 정국아... ㅠㅠ 승조는 얼른 나왔다 얼른 사라지렴 ^^
8년 전
비회원88.176
[ㅇㅇㅈ]로 암호닉신청할게요! 승조 무섭더ㅜㅜㅡㅜㅜㅜㅜㅜㅡㅜ
8년 전
독자115
93입니당 작가님 왜 글을 이제야봤는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딜가나 악녀는 존재하나봐요. 이번 악녀는 이름부터 맘에 안드네....쳇... 축구하는 전정국도 좋지만 농구하는 민윤기라니..ㅎㅎ...농구좋아하는 저는 발립니다. 상상만 해도 좋네요ㅠㅠㅠㅠㅠㅠ 그리고 쌀떡이 보면 볼수록 귀여운것같아요....
8년 전
독자116
우와 작가님 후엥입니다 오늘의 발림 뽀인트는! 바로바로바로 우리 뉸기...!! 주현이 말고 저에게 뉸기를 주시면 안 될까요? 물론 넝담~^^ 하하하! 어후 뉸기가 남주도 아닌데 왜 설레고 그러는지 모르겠네요 역시 저는 본투방탄빠순...^^ 우리 정구기도 능글 맞고 매우 좋으네요! 난 지금 행복하, 다 하아하아...(화양연화 독자 ver.) 그나저나 전정구기 치댐 레벨이 더 올라가고 있네요ㅋㅋㅋㅋㅋㅋㅋ치댐 레벨과 더불어서 저의 광대도 함께 올라가는 중 호호... 정구기의 능글+치댐=사랑이죠. 아름다운 사랑... 엉어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게다가 농구하는 뉸기라니ㅠㅠㅠ축구하는 정구기라니ㅠㅠㅠㅠ 갑자기 예정이 바뀌어서 여주가 정구기랑 뉸기 시합 둘 중 하나라도 못 보는 그런 사태는 일어나지 않겠죠...? 설마... 사랑하는 내 자까님이 그러시겠어...? 는 조크입니다. 자까님이즈뭔들이죠. 어떤 내용이든 전 환영이에요 저는 어서 다음 편을 기다리고 있을게요 비록 우리의 발암물질인 승조가 정구기와 여주의 사이를 방해한다하더라도 그동안 지켜본 바로는 우리 여주 그렇게 호락호락 당하진 않을 것 같더라구요?... 짜란다 짜란다 짜란다! 우리 여주가 최고다! 빨리 승조에게 핵 시원한 사이다를 붓고 싶네요... 그날을 기다리며 저는 한 번 더 보고 자야겠슴다...자까님 안녕히 주무새오♡
8년 전
독자117
사이다에요!!
정국이 축구 얼마나멋있을까요ㅠㅠㅠㅠ?
은승조 저거 여주건들이면....ㅂㄷㅂㄷ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비회원138.29
꾸기꾹이에요!! 아 진짜 너무 재밌어서 어떡하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여주 성격 당찬것도 맘에들고 친구들도 맘에들고 좀 오글거리긴하지만 정국이가 쌀떡이라고 부르는건 매우 좋고...♥아 진짜 취저 제대로네요 빨리 다음편에서 정국이 축구하고 윤기 농구하는거 보고싶네요!!기대중
8년 전
독자118
[경유]로 암호님 신청할게요!!!ㅠㅜㅜㅠ와 정국이가 이러는 거 너무....좋잖아요...❤️와 근데 불여시는 우짤까요....ㅂㄷㅂㄷ 신알신하고 가요!!!너무 재밌네여!!담편을 기다리겠습니당ㅎㅎㅎ
8년 전
독자119
찹쌀떡
8년 전
독자120
ㅎㅏ 여주 성격 진짜 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벌써 사이다야..! 헉헉...! 재밌게 읽고갑니다♥♥
8년 전
독자121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제가 [슈가슈가룬]으로 암호닉신청댈까요?ㅠㅠㅠ!!!!! ㅋㅋㅋㅋ너무설레요!!!!!!!!!!!!!
8년 전
독자122
블락소년단이에요 !!! 이제 고구마가 등장했네요 은승조 .... 그래도 여주는 뭔가 당하기만 하지 않을거같은? 캐릭터여서 기대됩니다 히히
8년 전
독자123
ㅠㅠㅠㅠㅠㅠㅠ 걱정되네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정국이랑은 언제 사귀게 될 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24
부랑이에요 이번 편도 역시나 8ㅅ8 마음이 두근두근 안구는 행복행복 성격이 딱 정국이가 저럴 것 같아서 뭔가 더 되게 귀여워요 작가님 다음 편은 언제 올라오나요 어흑
8년 전
비회원161.239
산들코랄이에여!! 여주밖에 모르는 정국이는 오늘도 사랑입니다..ㅎ 남주는 아니지만 윤기 왜이케 설레죠...?? 그냥 행동하나하나가 너무 설레자나여ㅠㅠㅠㅠㅠ 윤기랑 이어질 ㅅ.....없죠!! 당연히!! 우리 정국이가 있으니까 괜찮습니다!! 은승조가 여주를 괴롭힐 것 같은데 뭔가 여주는 이겨낼 것 같아요 그리고 주변에 친구들도 있기 때문에 친구들이 도와주지 않을까요??ㅎ 게다가 다음편에 정국이랑 윤기가 운동하는 모습이 나온다니........다음편을 꼭 기대하겠습니다!!♡♡♡♡♡♡♡
8년 전
독자125
헐 융기 발려요...역시 저는 민빠답인가봅니다 ㅜㅜㅜㅜ 짐니도 너무 귀엽고 ㅜㅜㅜㅜ 앙엉
8년 전
독자126
[포도가시] 암호닉 신청합니다! 너무 재밌어욬ㅋㅋㅋ아 은승좈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발암..ㅂㄷㅂㄷ 정국이가 어서어서 더 치댔으면조케따..
8년 전
독자127
미적2 입니다! 헐 악녀...?ㅋㅋㅋㅋㅋㅋ잌ㅋㅋㅋ저도 인소 참 좋아했는데요 아....근데 실제로 그렇게 보복할려는애 있긴있더라구요 ㅜㅜㅜㅜ하 ㅜㅜㅜ우리여주 (나..?) 잘 이렇게 뭐라그러지 잘해결하길 ㅜㅜㅜ
8년 전
비회원239.245
[꽁냥꽁냥]으로암호닉신청합니다!!
이제야작가님글을보다니...완전늦었네요ㅜㅠ
작가님글완전짱입니다!!

8년 전
비회원14.225
암호닉 [가으루]로 신청할게요! 아 농구하는 윤기.....ㅠㅠㅠㅠㅠㅠㅠ 아 그냥 발리네요.. 다음화가 필요해...
8년 전
독자128
작가님 ㅠㅠㅠㅠ너무재밌어요 ... 사투리쓰는 정국이너무설레여 !!!!! ♡♡ 융기도멋있구 초코빵먹는 짐니랑 불닭먹는 낮누도 너무기엽슴다 ㅠㅠ 다음편두 기대할게요 !!!
8년 전
독자129
정국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발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30
암호닉 [밖에박지민봤지]신청할께요!!! 전정구기 ㅠㅠㅠㅠ 매력봐여 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31
여주성격 사이다여라ㅎㅎㅎㅎㅎㅎ다른애들 성격도 다 좋고 너무 좋아여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32
헐 은승조 뭐얏..하지만 악녀는 제스타일입니다 껄껄 [토토야 빵야]로 암호닉 신청 할께요!!! 어서빨리 농구하는윤기와 축구하는 정국이를 보고싶네요 하앙 신알신하고갑니닷~☆
8년 전
독자133
[전루살이]로 암호닉 신청할게요!!ㅠㅠㅠ작가님 ㅜㅠㅠㅠ진짜 겁나 재밌어요ㅠㅠㅠ 능글능글거리는 꾸기도 귀엽고ㅠㅠㅠ철벽녀여주도 귀엽네여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34
뿌뽀뿌에여 작가니이이임!! 이건 여주가 가만히 안 있을거 같아서 당하는 게 기대되네염ㅎㅎ 정구기는 오늘도 어제도 내일도 멋있습니다 그렇죠!
8년 전
독자135
밍디밍디★입니다!!!아진짜 작가님 글 잘쓰시는거 같아요~~~아진짜 정국이가 능글능글하게 얘기하는 것도 너무 좋고 친구들 이야기도 너무좋고 진짜 역시 너무좋아요...♥사투리도 진짜 안이상해요!!!!앞으로도 좋은 글 부탁드립니다~~~
8년 전
독자136
여주 성격 완전 굿굿 완전 좋아요!!!!! 맨날 당하는 여주가 아니라 당찬 여주 아주 좋습니당 아니 민윤기랑 배주현 진짜 둘다 너무 귀엽습니다 ㅜㅜㅜㅜ
8년 전
독자137
암호닉 빨강이 로신청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꿀잼ㅜㅜㅜ
8년 전
비회원182.15
[미스터쿠야]로 암호닉신청이요! 꾸가ㅠㅠㅠ머싯어ㅠㅠㅠ윤기는 뭔데 어퍼컷날리고사라지죠..주현이도 설렜갰지만.나도 설렜.......
8년 전
비회원106.217
[데훈이데발염] 신청이요
승존거 뭐시기 ^^.. 내가 박살내불테야

8년 전
독자138
재밌어여!!!!! 재밌는데 작가님 어디 사시는 지 모르겠는데 부산 사는데도 사투리 약간 오글거려요 ㅠㅠㅠㅠㅠㅠㅠ
끝나모 이런 거 전혀 안 쓰는데.. 내 끼다 이런 거도 안 쓰고..ㅠㅠ 그거만 빼면 완벽해여 재밌어용

8년 전
독자139
[닭갈비] 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우왕 여주가 되게 연약하고 착한아이만은 아니여서 뭔가 다행이네요 헿 고구마나와도 나중에 사이다 엄청터뜨려주세요!!!!!!!!!!훠우~!~!~!~! 오늘도 그렇게 정국이는 설레네요ㅠㅠㅠㅠㅠㅠㅠ엉엉ㅇㅠㅠㅠㅠㅠㅠㅠㅠ 다음편기대할게요! 사랑합니다 작가님♡
8년 전
독자140
이번편도 역시 기대를 저버리지않습니다 작가님ㅠㅠ정국이 너무 귀여워요ㅜㅠ
8년 전
독자141
쌀떡아~ ㅠㅠㅠㅠ지금 시험기간이라 바로 읽지못햤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래도 두편이나 읽을 수 잇다니 ㅎㅎㅎ 행복해요!! 다음편 ㅠㅠㅠㅠ 우리 여주 파이팅하는 모습보러 다음편으로 가겠습니당 ㅎㅎ❤️
8년 전
독자142
은승조뭐여 ㅂㄷㅂㄷ 첨등장때부터 마음에안들었는데 그냥 빨리 정신차리고 자기 갈길 갔으면 좋겠다
8년 전
독자143
아 진짜ㅜㅠㅠㅜㅜ여주 성격이 저래서 괜찮지 아니였으면 완전 고구마 같았을 꺼 같네요
8년 전
독자144
승조?저거뭐야 누가불여신데 ㅅㅂㅜㅜㅜㅜ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45
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인소에나오는 악녀인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146
헐 타지방 분이셨어요?!?? ㅋㅋㅋㅋㅋ저 사투리 쓰는데 작가님 부산사람인줄ㅋㅋㅋㅋㅋㅋ 잘 배우셨네요 완전! 오늘도 너무 재밌어요ㅠㅠㅠ 항상 잘 읽고 있습니다
8년 전
독자147
작가니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 왜전편에서 암호닉신청했는데 없는거에요...?(울먹)검색했는데...없어요...ㅠㅠㅠㅠㅠㅠㅠ
저를 거부하지마세요ㅠㅠㅠㅠㅠㅠㅠ안받아주시는건가요....?(울뛰)

8년 전
독자148
어김없이너무재밌어요ㅠㅠㅠ실은작가님글요즘제삶의낙입니다ㅠㅠㅠ
8년 전
독자149
너무재밌어요ㅜㅜㅜㅜ다음화도기대되서빨리보러가야겠어요!!!
8년 전
독자150
디즈니예요!!!!ㅎㅎ 우리 이과 왕자님♡ 가디건도 벗어주시고ㅠㅠㅠ 말하는게 약~~~간 스톤아이기질이 있지~ 아니 그거마저 매력있어여!!!!!ㅎㅎㅎㅎㅎㅎ 축구하는거 볼수있어여?ㅎㅎ 저 은승조 뭐죠? 어이없엉
8년 전
독자151
끄앙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대브악ㅠㅠㅜㅜㅜㅜ설레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52
은승조 진짜 뭐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때려주고싶네요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153
은승조 저 아이는 뭘가요ㅋㅋㅋㅋ어서빨리 대들지 않았으면 좋겠네여 잘 읽고 갑니다!
8년 전
독자154
ㅠㅠㅠㅠㅠㅠ작가님 진짜 재밌어여 다음편도 기대할게요
8년 전
독자155
은승조뭐죠....ㅂㄷㅂㄷ 그래도 여주가 한 성경할꺼같아서 답답하지는 않을것같아요 여주도 슬슬 정국이한테 호감이 생긴다니ㅠㅠㅠㅠㅠ 얼른 핑크빛....보고싶다!!!!!!!!!!!!
8년 전
독자156
워웅 여주가 저 발암물질 은승조에게 한방 먹여줄 것 같은 기분이 드네용 쎄게 한방 먹이자 여주야!!!
8년 전
독자157
하앟ㅇ하아아아아ㅏ아하아하하ㅏ앙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자까님 저는 왜 이 그르을 이제야 바련ㄱ간건져 ㅠㅠㅠㅠㅠ아 어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결론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휴휴휴ㅠ 은승조 이런 삐삐 ! 읗흥!
8년 전
독자158
예효 떨거지하나가 붙었네^^ 뭔짓거리하기만해봐...ㅂㄷㅂㄷ
8년 전
독자159
우리 탄손이 건들디마!!!ㅠㅠㅠㅠ정국이 화난다구!!!
8년 전
독자160
쟤 모야... 내가 혼내 줄게슈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61
헐헐헐 다음편시합기대되네여....허허어어엏ㅜㅠㅜㅠ브금도좋구 허허
8년 전
독자162
어휴 쎈 척은 문제예요 여주 파이팅 ㅠㅠ
8년 전
독자163
은승조인가 은수저 인가 하는 쟤 뭔가....되게 삘이 나쁘네요.. 여주야 초강력 사이다를 날리길 바랄게!!!
8년 전
독자164
ㅋㅌㅋㅋㅋㅋㅋ꾸르잼감사합니ㅏㅇㅎ
8년 전
독자165
와우 악녀 등장인가옄ㅋㅋㅋㅋㅋㅋㅋ 여주 성격 진짜 맘에 들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당차다 당차!
8년 전
독자166
ㅋㅋㅋㅋㅋ잌ㅋㅋㅋㅋㅋ열여덟에저런애가어딨어요..(오글) 걐ㅋㅋㅋㅋㅋ그나저나 빨리보고싶다ㅠㅠㅠㅠ웅동하는애기들 ㅠㅠㅠㅠ
8년 전
독자167
여주왤캐귀여워욬ㅋㅋㅋㅋ아진심핵재밋어여!!정국이는핵설레고!!❤️❤️❤️
8년 전
독자168
호비의 물구나무에요ㅜㅜㅜㅜㅜ승조 라는아이..왜이러케 발암인가여....그나저나 여주랑 정국이는 여전히 귀엽네요 둘다 워더해가고싶네요..죄송합니다 여주랑 정국이 내려놓고가겠습니다..요번편도 재밌어욕!!다음글 보러빨리가야겠어오
8년 전
독자169
와 승조 진짜 어쩌면 좋졐ㅋㅋㅋㅋㅋㅋㅋㅋㅋ빨리 축구하는 정국이와 농구하는 윤기 보러 다음편 읽으러 가야겠어여....☆
8년 전
독자170
와 진짜 재밌어요.아건진짜 ㅋㅋㅋㅋㅋㅋ몰입감쩔엌ㅋㅋㅋㅋ제가 경상도여자라사 그른갘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172
정말 이름이 잊혀지지 않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은승조.. .은근히 승질나게 만드는 조류같은 아니라서 은승조인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죄송합니다 개드립.. 아무튼 정국이 너무 멋지구여..윤기도 멋지구 .. .애들 넘나 귀엽구.. 작가님 글 잘쓰시구.. 반해반해버려써요...
8년 전
독자173
왠지 승조땜에 화날일이 많아질거같은...?ㅎㅎ 본격적인 스토리 시작이네요!!! 기대되요 앞으로두 잘부탁드립니다!
8년 전
독자174
은승조는 뭔가요... 전정국이도 신경 하나도 안쓰는데 지가 꼬시지도 못하면서 괜히 탄소한테!!!!
8년 전
독자175
승조야 나대지마 ^^ 전정국한테 정녕 맞고싶구나? 작까님 근데 이거 너무 잼나는거아닌가요? 최고...
8년 전
독자176
태태에요ㅜㅜㅜㅜㅜ아저은승존가뭔구ㅜㅜ빨리치워졌음좋게써여오ㅠㅠㅠㅠㅜㅜ어후짜증누ㅜㅜㅜ
8년 전
독자177
승조 세다세다~~!!정~말~무서워 죽겠네!힝!무서워!
8년 전
독자178
카톡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귀엽다 정국이ㅠㅠ그리고 은승조...ㅂㄷㅂㄷ
8년 전
독자179
허벅지...ㅠㅠ 악녀릏 패가망신 시켜버리자에서 좋았슴다 여주 이런 성격이면 완전맘에드는데요?ㅠㅠ
8년 전
독자180
승조야...깝치면 노노해... 왜 잘되고있는 애들을 건드리고 구랭.. 정국이랑여주 너무 카와이ㅣ이ㅣ이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81
옴마야 지리겠네ㅋㅋㅋㅋㅋㅋㅋ이름이 어렵다 승도?헣ㅎㅎㅎㅎㅎㅎㅎㅎ
8년 전
독자182
정국이 너무 귀여운거 아닌가요ㅋㅋㅋㅋㅋㅋㅋ 쌀떡이 어감 넘마 귀여운 것.. 스토리에 귀여운게 너무 넘치는 것 같아요 완전 열덕사할 것 같아요ㅠㅅㅠ
8년 전
독자183
전정국 겁나 귀엽네옄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184
둘이어무기엽다요ㅜㅜㅠㅠㅜㅠㅠㅠㅠ꽁냥꽁냥
8년 전
독자185
아 쟤 너무싫어ㅜㅠㅠㅠㅠㅠ 으헝 ㅠㅠㅠㅠㅠㅠ은승ㅇ조 부등부들
8년 전
독자186
와 쎄다...ㅋㅋㅋㅋㅋㅋㅋ승조 무서워서 어캄ㅋㅋㅋㅋㅋㅋㅋㅋ이와중에 윤깋한테 한번 설레고 정국이한테 또 설레고
8년 전
독자188
ㅋㅋㅋㅋㅋㅋ여주 같은 스타일 좋다 당돌하고 ㅌㅌㅌㅌㅌ!! 은승좈ㅋㅋㅋㅋㅋ이름 정말 특이하네요 ㅎㅎ 평생 기억에 남을듯!!! 그나저나 다음화 발림 포인트는 축구하는 즌증국이와 농구하는 민윤기...*
8년 전
독자18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너무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사투리가현실감넘치네욬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190
악녀등장ㅜㅜㅜㅜㅡㅠ여주건들지마
8년 전
독자191
이름..잊혀지지않아요ㅋㅋㅋㅋㅋㅋㅋ발암물지류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92
와...정국이 성격 발리는데여...?저는 잼되겠어요..
8년 전
독자193
여주도 겁나 귀엽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정국이는 설레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ㅜㅠ
8년 전
독자194
은승조? 쟤 뭐죠... 기분나빠 하지만 정국이가 여주바라기니 참죠
8년 전
독자195
주현이가 왜이렇게 귀엽죠 ㅋㅋㅋ큐ㅠㅠㅠㅠ 그나저나 은승조..ㅂㄷㅂㄷ..
8년 전
독자196
여주 귀영뎌요ㅠㅠㅠㅠ센캐네요ㅋㅋㅋㅋㅋㅋ잘읽고갑니당
8년 전
독자197
작가임...진지하겣너무 꿀잼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98
은승조...세상에...ㅋㅋㅋㅋㅋㅋ여주반응너무웃겨요ㅠㅠㅠㅠ헝 완전꿀잼이예요
8년 전
독자200
아..제발 저리 물러가랏..전정국 내꺼다ㅠㅠ
8년 전
독자201
하..은승조? 너 임마!! 어!! 건들지말라고!! 나능 전정국이랑 꽁냥꽁냥 할끄란 말이야!
8년 전
독자202
부들부들 은승조!
여주건들지말자!
여주가성격이좋네요ㅎ

8년 전
독자203
승조 몬가.... 디게 .....중이병...?
8년 전
독자204
헉헉 너무 재미써오 진짜 아 심장 무리 빨리 다음 편이나 보러 가야겠네요ㅠㅜㅜ
8년 전
독자205
정국아ㅜㅜㅜㅜㅜㅜ아ㅜㅜㅜ겁나설랜다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무ㅜㄴ데ㅜㅜㅜㅜㅜㅜ저여시는 ㅠㅜㅜㅜㅜ
8년 전
독자206
ㅠㅠ꾸르잼ㅜㅠ 다시봐도잼ㅠ
8년 전
독자207
오오 ㅏㅁ편에 정국이랑 윤기가 축구랑 농구하는거 기대되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08
승조? 뭐하는 애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주 건드리고 정국이한테 털리려고!!
8년 전
독자209
와.... 전 당연히 경상도 사람이신줄 알았는데....수도권사신다니..... 대단해요ㅠㅠㅠㅠㅠ 정말 읽으면서 어색함이 하나도 없이 술술 읽히는데ㅠㅠㅠㅠㅠㅠ잘보고갑니다~
8년 전
독자210
흥 저거 다 정구기한테 꼬질러애 되는데 ㅂㄷ 여즈 참고만 있지는 않게ㅛ지..?
8년 전
독자211
여주가 잘 살아남기류ㅠㅠㅠ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14
와ㅠㅠㅠㅠ여주성격이랑걍다마음에듬ㅠㅠㅠ!!!!!!!!센케완전좋아요ㅠㅠㅠ역시이번화정구기는 여전히 설레네요ㅠㅠ
8년 전
독자215
여주 매우 마음에 드네여 아 물론 저 가시나한테 이기겎져 햏헤ㅔ 제가 부산 살아가 그런지 몰입 개잘되요 학 자까님 사랑함니다 정구가 사랑해ㅠㅠ
8년 전
독자216
검은 사제들 보고 다시 이거 보러 어ㅏㅆ습니다ㅠㅠㅠ!!걍 쩔어주시네여ㅜㅠㅠ여주 넘나 멋있는 것...
8년 전
독자217
여주 당차서 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 으오 저 못된ㄴ아이...
8년 전
독자218
여주 성격 짱이닼ㅋㅋㅋ근데 은승조?맞나?..우리 여주 왜 건들임..흠..너무 몰입이 잘된다..너무 재미있다..
8년 전
독자219
승조라는 아이 매우 짜증나네여ㅋㅋㅋ
8년 전
독자220
승조냔 내앞길을 막는다면 그냥 두지 않겠다 를 잡을것이여 장난이 아닌것이여 이번편도찰봤어요 담편에서 봬여
8년 전
독자221
와 진짜 재밌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 은조ㅋㅋ 유치하다 증말ㅋㅋㅋㅋㅋㄹㅋㅌㅌㅌ
8년 전
독자222
다음꺼 읽으러갑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23
이름이 은승조라닠ㅋㅋㅋㅋㅋ왘ㅋㅋㅋㅋ진짜 웃기닼ㅋㅋㅋㅋ아 진짜 유치햌ㅋㅋㅋ
8년 전
독자224
은승조니는나중에보고 정국아 좀만 더들이되면좋긋다내는♥
8년 전
독자225
ㅠㅠㅠㅠㅠㅠ전정국 좋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26
은승조하니까 장키 백승조가 생각낫다는 ㅋㅋㅋㅋㅋ 작가님 전라도라 그런지 말 끝에 ~제가 들어가네요 ㅎㅎ 작가님 귀여버라! 내꺼하소!
8년 전
독자227
사투리가 편하긴 하네영ㅋㅋㅋㅋ 지방 살아서 근가ㅜㅜ 이상할 줄 알았는데 넘나 자연스러운것ㅜㅜㅠ
8년 전
독자228
아대박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설레ㅜㅜㅜㅜ아니 ㅓㅇ떻게 한회가끝날때마다 아쉬운지ㅜㅠㅠㅠ몇편안남아서 너무 아쉽네요ㅠㅠㅠㅠㅠ담편갈께용
8년 전
독자229
와 대박 여주 매력 진심... 정국이가 왜 좋아하는지 알 거 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승조 너어 ㅋㅋㅋ
8년 전
독자230
왜 우리 여주를 괴롭히려고 그러는데!!!!!!!!!우리 여주 괴롭히지말라고!!!!!!!!!정국아 니가 여주 지켜라 제발!!!!!!!!!!!!!근데 여주 쉽게 당할것 같진 않기도....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31
으이구 나같으면 정국이한테 다이른다ㅠㅠ저여자 ㅂᆞ벌써 걱정되네요
8년 전
독자232
점ㅁ마 뭔데 자꾸 나대는기지ㅠㅜㅠㅠㅠㅠㅠㅠ뭐지ㅠㅠㅜㅜ전ㅇ둑ㄱ이가 함 발ㄹ라줬음 좋게수ㅜㅜㅜㅜㅜㅜㅜ하ㅠㅠㅠㅠㅠ정국ㄱ아 뭐하냐ㅠㅠㅜㅜㅜㅜ열일해아ㅠㅠㅜㅜㅜㅠㅠㅠ축ㄹ구라니ㅠㅠㅠ와ㅠㅠㅜ허벅지;ㅠㅠㅠㅠㅜㅠ미쳤유ㅠㅜㅠㅠㅠㅠㅜㅜ후ㅠㅠㅜㅠㅠㅜㅜ진짜ㅠㅜㅜㄴㅇ구하는 민윤기 축ㄱ구하는 전정국 보는ㄴ게 제 ㅇ소우넝인ㅂ니다@!!!!!!!!!!!아융ㄱㄱ다 이런거 말고Aaaaaaaaaaaa!!!!!!
8년 전
독자233
발암 발암... 지금도 발암... 사라져라... 정국이 냅도라... 정국이 건들지마 정국이안돼... 정국이안대... 정국이여주꺼... 정국하트여주.. 승조저리가... 안대오...
8년 전
독자234
헤엨 스고이~~~~!!! 나한테 왜구라 승조ㅠ0ㅠ
8년 전
독자235
승조 어떨까요 너무 나쁜 짓은 하지 마 ㅠㅠ 정국이 성격 넘나 설레는 것... 작가님 글은 넘나 재밌는 것...
8년 전
독자236
핰ㅋㅋㅋㅋ 재믹어영 재믹어어ㅜㅜㅜㅜ
제가 사투리써서 그런지 재밋어요 ㄹㅇ ㅜㅜ

8년 전
독자237
은송주? 걔는 뭐야...뭐야....... 넌뭐니 전정국을 ㄱㄴ드리려고 쪽지도전하는거니 그 쪽지다 찢어야할거같구나....
8년 전
독자239
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ㅠ윤기도..넘나 사랑스럽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암튼승조도나름귀엽ㅋㅋㅋㅌㅌ
8년 전
독자240
여쥬ㅠㅠㅠㅠㅠ대다내ㅠㅠㅠㅠ
8년 전
독자241
즌..즌증구기 왜케 설레냐..♥
8년 전
독자242
윤기도 미 친 거 같아요 제 심장은 누가 책임지는 지 참.... 심장아....
8년 전
독자243
여주도 은근 쎈케에 멘탈갑이넼ㅋㅋㅋ 아 여주 너무 멋지다ㅠㅠㅠ농구하는 민윤기큐ㅠ사랑해 ㅠㅠ
8년 전
독자244
.....소설에 못난이가 하나꼇네요....하지만 정구기가 활약을 할거라믿고 저는 다음편으로!!(오늘도어김없이자까님사랑해요)
8년 전
독자245
승조는 왜저러는걸까요 참, 그런다고 정국이가 봐주는것도아니고 그만햏으면좋겠네요
8년 전
독자246
홀다음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엄청재밌을거같애여 ㅏ빨리보러가야짛ㅇㅎㄶㅇㅎ
8년 전
독자247
아 재밌어ㅜㅜ정구기 너무 설레ㅜㅜㅜㅜ저 여자애는 뭔데 너무 거슬리잖아ㅋㅋㅋㅋㅋㅋㅌㅋ
8년 전
독자248
하 벌써부터 승조 발암예약이네요... 그래도 축구하는 정국이보러 다음편보러갑니다ㅠㅠㅠ
8년 전
독자249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정국이도ㄱ엽고 여주도ㄱ엽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50
와 여주 한 쎈캐하네욬ㅋㅋㅋ 다행이다 뻔..ㅎㅎ 정국이한테 한대만 맞앗으면 좋겟다 승조
8년 전
독자251
승조얔ㅋㅋㅋㅋ 나대지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이거 너무 재밋어요!! 넘나 재밋는것!!
8년 전
독자252
전혀 무섭지않앟ㅎㅎㅎㅎ핳ㅎ하핳핳핳ㅎ핳ㅎ전개너무재밋아요ㅠㅠ
8년 전
독자253
여주 귀엽고 꾹이 귀엽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윤기좋아하는주현이도귀엽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승좁ㄷㅂㄷㅂㄷ
8년 전
독자254
오늘은 여주랑 정국이보다 승조가 다했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55
승조 너무 짜증나는것....ㅎ 몇번 못봤지만 엄청난 발암 예약된 기부뉴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56
윤기가농구하는게 그리좋더라..ㅎㅎㅎㅅ
8년 전
독자257
제가 경상도 사람이라 그런가요 몰입감이 장난아니네요ㅠㅜㅜㅜㅜㅜ 승조 증맬,,, 때리고싶네요...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58
승조가 우리에게 큰 발암을 가져다줄거라믿지않아여... 전정국의 쳘벽을 응원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59
호우 작가님 사랑해욧 저 열심히 정주행 하고 있어요
8년 전
독자260
쌀떡이 귀여워요ㅠㅜㅠㅜ 정쿠가도 귀엽구ㅜㅜㅜㅜㅜ 승조... 우째쓰까잉.. 담편 보러 얼른 가야겠어요!!!! 귀요미들 보러ㅎㅎㅎㅎㅎ
8년 전
독자261
쌀떡이ㅜㅜㅜㅜㅜㅜ저만 넘 키얍나요... 대구에가면 저런애들 볼 수 있나요...?(우럭)
8년 전
독자262
이제 드디어 악역이 본격적으로 나어네여. 괜찮아 나는 전정국이 있으니까 (침착)
8년 전
독자263
어우 저 악녀 은승조 이가 으드득 갈리네요 내가 예전에 싫러하던 언니랑 이름도 비슷해서 더 싫어 ㅠㅠㅠ
8년 전
독자264
헐민윤기 존섹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65
으억 은승조인가 뭔가 너무 화나ㅠㅠㅠㅠ 엉엉 지가 잘난줄알아 그러다 전정국한테 크게 당할거야!
8년 전
독자266
와 어마어마하게 나쁜애 나온것같아여.... 찹쌀떡이라고 부르는것두 넘나 죠아여ㅠㅠㅜㅜ엉엉
8년 전
독자267
은승조..ㅂㄷㅂㄷ..화나네요 근데 정국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넘나 설레는것 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68
호오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은승조 무슨 인소에 나오는 악녀같어ㅋㅋㅋㅌㅌㅋㅋㅋㅋㅋㅋ여주세게나가는거 마음에 쏙든당❤️❤️❤️
8년 전
독자269
은승조 저러다가 정국이 한테 망신당해라!!!!그나저나 정국이 가디건 입혀주는거 설렌다ㅠㅠㅠ
8년 전
독자270
은승조 일진짱인가여ㅋㅋㅋㅋㅋ 여주 델따가 막 밟아주고 그릉가옄ㅋㅋㅋㅋㅋㅋ 능글능글 정구기 너무 기여워영ㅋㅋㅋㅋ 이번편도 완전 잼나여 작가님 싸라해여
8년 전
독자271
와암호닉짱많아ㅋㅋㅋㅋㅋㅋㅋ작가님노잼이라뇨ㅠㅠㅠㅠ인데요ㅠㅠㅠㅠㅠㅠㅠㅠ전정국ㅠㅠㅠㅠㅠㅠㅠ하....
8년 전
독자272
아아 등교도 같이하고 가디건도 입혀주고 설렘포인트 장난아닌데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흐흐흐흫흐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주현이 너무 귀여워요ㅠ윤기있다고 5분만에뛰어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은승조 너는 빠이임ㅠㅠㅠㅠ정국이눈에 니가들어올것같니ㅠㅠㅠㅠㅠㅠ사랑둥이여주가있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73
축구하는 정국이에 농구하는 윤기라니 안 발릴 수 있나요... 하 다음편 보면 저 기절 할 수도 있겠네요 심장 단단히 ㄷ잡고 가야겠어요 ㅠㅠㅠㅠ
8년 전
독자274
우오옽ㅌㅋㅋ 작가님 글은 분량이 만ㅍ아서 좋은거같아요ㅠㅠ 암요...이렇게 길어야죠!! 그래야 읽을 맛이 나지
8년 전
독자275
은승조뭐야...휴후...ㅎㅎ정국아♡♡잘읽고가요!
8년 전
독자276
은승조 너 이자식 초등학생같이 행동하네 인소 악녀인줄! 그래도 꾹이 축구랑 윤기 농구ㅠ.ㅠ 더쿠 앓아 눕습니다...
8년 전
독자277
허....벅지...☆☆ 대박사건 ㅇ-<-< 작가님 저 죽어오......덕통사고 제대로치였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엉ㅇ엉미쳤어ㅠㅠ허아ㅏ나ㅏ나안허어얼
8년 전
독자279
은승조 겁나 때리고 싶은 것 ㅂㄷㅂㄷㅂㄷ 하 재밌어요 정국아 윽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80
넘나 잼는것....... 흥미진진............
8년 전
독자281
앜ㅋㅋㅋㅋㅋㅋ저 악녀 등장하니까 정말 인소 속 악녀같아욬ㅋㅋㅋㅋ계속 쌀떡이라고 해주니까 제가 다 좋네요....넘나 좋은것...
8년 전
독자282
뭐냐 은승조........이름은 진짜 안 잊어뿌겠닼ㅋㅋㅋㅋㅋ정국이가 짜증을 풀어 주는군여!!!!전정국 ㅋㅋㅋㅋㅋㅋ치댐의 강도가 잠점 세지네여 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83
아ㅜ정국이 너무좋아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윤기ㅠ말투는 또 왜이렇게 심큥...
8년 전
독자284
인소를 읽는 기분이 ...!
8년 전
독자285
은승조뭐지...하...ㅂㄷㅂㄷ정말짜증나는군ㅋㅋㅋㅋㅋㅋㅌㅌㅌㅌ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86
정국이가 축구에 윤기가 농구라니 발림 포인트네요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87
이름 한번 개떡같네 은승조 정국이 사투리 겁나 설레여.... 윤기도ㅜㅜㅜㅠㅜㅜ
8년 전
독자288
와 사투리 진짜 찰지네여..!
어떻게 그렇게 사투리ㅡㄹ 잘쓰세염
정국이가 욕하는 것도 보고싶어요!

8년 전
독자289
아 대박 전정국......저 이과있는 학교로 전학갈래요.....저희학교는 왜때문에........ 여주 쎈거 진짜 좋습니다ㅠㅠㅠㅠㅠㅠ머싯쪙
8년 전
독자290
아 제발 여주가 당하고만 있지않기를....하진짜 핵꾸르잼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퓨ㅠ
8년 전
독자291
은승조...ㅂㄷㅂㄷ.........
8년 전
독자292
은승조...ㅂㄷㅂㄷ.... 즌증국이 처리해라 마!
8년 전
독자293
은승조......정말싫다 여주 가만히 냅뒀으면...ㅠㅠㅠㅠㅠㅠ잘보고 갑니당
8년 전
독자294
세상에 진짜 이름 안 잊혀지겠다.. 완전 발암덩어리!!!!!!!!
8년 전
독자295
은승조뭐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정국이너무귀여워
8년 전
독자296
왕 악녀가나왓다뇨 흥미진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름대로 여주도 쎈?애라 낯가림이잇지마는...기대됩니답!
8년 전
독자297
은승조 왜 괜히 열등감에 탄소 괴롭히는 거야!!! 정국이가 지켜줘라ㅠㅠㅠ
8년 전
독자298
여주 매력보소...♥ 잼나네요 담편으로 갑니ㄷ·
8년 전
독자299
은승조 ㅂㄷㅂㄷ 정국이는 또 설레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00
은승조,,, 부들부들,,,
8년 전
독자301
와우 승조가 어떻게 괴롭히고 어떻게 털릴지 벌써부터 기대되네요ㅋㅋ 그럼 빨리 다음편이나 보러가야디~
8년 전
독자302
승조...ㅂㄷㅂㄷ 설마 이름 승질 조심 아닌가유?ㅎㅎ....
7년 전
독자303
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뭔가 진짜 불안ㅠㅠㅠㅠㅠㅠㅠ위기 다메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둘이 행보카게 해주세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울 여주 여덕은 나ㅠㅠㅠㅠㅠ지켜줘야돼 울 여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완전 아카짱이아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304
ㅋㅋㅋㅋㅋㅋㅋㅋ앜 넘 재밌다... 승조야 나대지마 ㅠ
7년 전
독자305
승조야 조용히 살자ㅂㄱㅋㅋㅋㅋ
7년 전
독자306
읽다가 잠들었네요 헣 근데 읽다보니따 제가 비회원일때 읽었던기억이..ㅎㅎㅎㅎㅎㅎㅎ 그땐 암호닉도 뭔지 몰랐어요 ㅋㅋㅋ훟 다음화 보러감니당
7년 전
독자307
윤기 진짜 너무 멋있는듯...츤데레 떨러욯ㅎㅎㅎㅎㅎ
7년 전
독자308
윽 꺅 이제 절정인것인가요 아 아닌데 평생 연재 해 줘요 작가님ㅠㅠㅠㅠ
7년 전
독자309
재미있게 봤습니다!!! ㅇ:주에게 안좋은 일이 생기질 않길 바라며 다음편 읽으러 가겠습니다!!
7년 전
독자310
은승조 이름 되게 특이하네요ㅋㅋㅋ 여주가 은승조 빨리 한장 먹였으면ㅠㅠ
7년 전
독자311
은승조 정국이한테 공개적으로 차여라ㅠㅠㅠㅠㅠ 진짜 너무 재밌어요 정주행하는 중인데 이에요 ㅜㅜ
7년 전
독자312
축구하는 정국이라니ㅠㅠㅠㅠㅠㅠ 기대기대
7년 전
독자313
아 이름부터 마음에 안드네요 은승조? 물론 이 작품에서 나오는 은승조를 말하는겁니다 전국의 은승조 여러분들! 상처받지말긔!!!ㅎㅎ 근데 와자꾸 여주한테 그카노 열불나게
7년 전
독자314
헐 네 너무 재밌어요 진짜 대박... 완전 정국이 너무 멋있고 승조는 벌써부터 발암이네요 정말...
7년 전
독자315
여주야 너두 당하면 당한대로 갚아!!
7년 전
독자316
은승조 진짜 혼난다잉~~ㅎ 자기가 무슨 인소에 나오는 예쁜 악녀인줄 아나본데ㅜ 이름만 봤을 땐 덩치 겁나 큰 일진으로 밖에 안보이거든 ㅠ? 괴롭히지말구 얼른 꺼져버려 훠이훠이~~~
7년 전
독자317
아오....꼭 저렇게 좋은 분위기를 망치는 사람 한명쯤은 등장하더만 어후ㅠㅠㅠㅠㅠㅠㅠㅠㅠ사라져라 사라져!!
7년 전
독자318
은승조는 이제 무슨 망신을 당하게되는거죠?! 빨리 다음편을 봐야겠어요!!!!! 너무 재밌슴돠 작가님♥
7년 전
독자319
오모...정국이...꿀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정구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ㄲ구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꾹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사랑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320
여주는 협박에 굴하지 않아서 좋아요 그리고 정국이는 왜 여자애를 질투하죠? ㅋㅋㅋㅋ
7년 전
독자321
잘보고갑니다
7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4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7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7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5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20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8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20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1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9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617 1억 12.23 02:39
이준혁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1 1억 12.20 02:18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427 1억 12.19 01:40
전체 인기글 l 안내
4/30 18:08 ~ 4/30 18:1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