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단편/조각 만화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김남길 강동원 엑소 온앤오프 성찬
안녕하세영 전체글ll조회 18119l 13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우연히 봄-로꼬&유주 

 

 

 

 

  

  

[방탄소년단/전정국] 이과 왕자님이 날 좋아할 때의 대처법 08 (부제: 우리 이제 괜찮아?) 

  

 

 

 

 

김석진 님이 회원님의 사진을 올렸습니다 3분 전 

배주현 님이 회원님이 나온 사진에 댓글을 남겼습니다 2분 전 

전정국 님과 민윤기 님이 회원님이 나온 사진에 댓글을 남겼습니다 2분 전 

김태형 님이 회원님을 동영상에 태그했습니다 2분 전 

정호석 님과 정수정 님이 회원님이 태그된 동영상에 좋아요를 눌렀습니다 2분 전 

김석진 님과 김남준 님이 회원님이 태그된 동영상에 댓글을 남겼습니다 1분 전 

박지민 님이 회원님이 나온 사진에 댓글을 남겼습니다 1분 전 

방시혁 님이 회원님이 나온 사진에 댓글을 남겼습니다 1분 전 

 

 

  

  

  

미친, 선생님까지... 

  

  

  

  

  

  

  

  

  

::: 

  

  

  

  

  

  

  

  

  

"여보세요?" 

"김탄손 니 오늘 뭐 입노?" 

"갑자기 뭔...?" 

"니 대가리가 암만 멍청해도 오늘 수학여행 가는 건 알고 있을 줄 알았제... 빙시야" 

"미친, 오늘 수학여행이야?!" 

  

  

  

  

지금 시각 일곱 시, 미쳤다. 어제 너무 정신이 없고 경황도 없어서 전정국이 집에 데려다주자마자 작별 인사만 하고 씻지도 않은 채 바로 뻗었다. 아침에 일어나서 씻고 가야지...했는데 생각해보니 오늘은 평소보다 30분은 먼저 등교해야 하는 수학여행 날인 거다. 뭘 입을지 생각도 안 해놨지만 일단 화장실로 달려갔다. 양치하고 있던 남동생을 안방 화장실로 밀어넣고 문을 꼭 닫은 후 폭풍 샤워하며 첫째 날과 둘째 날, 셋째 날, 그리고 마지막 날의 코디를 곰곰이 생각해보았다. 둘째 날에 치마를 맞춰 입자는 배주현과 수면 잠옷을 입고 날밤을 까자는 정수정의 제안이 떠올랐다. 내게 수면잠옷 같이 귀여운 옷이 있을 리가... 씻고 나와서 멍청하게 교복을 입을 뻔하다가 대충 짧은 반바지와 큰 박스티를 걸쳤다. 

[야 배주현 나 수면잠옷 없는데 남는 거 하나만 빌려줘] 

[좀 유치한데... 개안나? - 배추] 

[상관없어] 

[알았다 늦게 오지나 마리 ㅋㅋㅋㅋㅋ - 배추] 

대충 카톡을 보내놓고 간만에 고데기를 했다. 머리 끝에 웨이브도 넣고 내가 씻는 동안 이미 등교한 쿨가이 남동생의 빈 방에 들어가 지갑에서 신사임당 한 장을 빼왔다. 미안하다, 누나가 다녀와서 치킨 사줄게... 내 지갑에 있는 돈까지 합쳐 대충 7만원 정도가 모였다. 수학여행 4일 동안 겨우 7만원만 쓸 리 없다. 기념품을 사온답시고 엄마에게 3만원을 겨우 구걸해냈다. 

  

  

  

  

"서울이 무슨 경주냐? 기념품 사오게?" 

"알면서 돈은 왜 줬어? 흥이다" 

  

  

  

  

만 원짜리 세 장을 건네는 엄마의 손에 힘이 잔뜩 들어가 있었고 난 한국 여고생의 힘을 발휘해 돈을 삭- 빼왔다. 돈을 주고 나서도 괜히 찝찝했는지 잔소리가 시작됐고 대충 가방을 싼 후 나는 엄마를 약올리며 집을 나섰다. 급한 마음에 서둘러 준비했더니 평소보다 늦게 일어났음에도 평소와 비슷한 시각에 집에서 나왔다. 

[어디고 - 또라이] 

[알아서 뭐 하게] 

[말 쫌 예쁘게 하자 - 또라이] 

[엘베 기다리는 중입니다] 

캐리어를 질질 끌며 손에 쥔 상태로 어깨엔 크로스백을 멨다. 짧은 바지가 익숙치 않아 다리를 꼿꼿이 붙이고 서 있는데 누군가 뒤에서 어흥 소리를 내며 날 껴안았다. 안 봐도 나오는 각, 전정국이겠지 뭐. 무덤덤한 표정으로 뒤를 돌아보자 반응이 재미없다는 듯 시시한 표정을 짓는 전정국이 보였다. 

  

  

  

  

"너 왜 여깄어?" 

"니가 엘베 기다린다 캤잖아" 

"너 7층 살잖아" 

"어" 

"여긴 12층이고" 

"와 ㅋㅋ 문제 있나?" 

"왜 굳이 올라왔어? 어차피 엘레베이터 타면 볼 거" 

"쫌 더 일찍 보면 좋다이가" 

  

  

  

  

못 말린다는 듯 고개를 내젓고 표정을 굳혔지만 기분은 좋았다. 어쩜 저런 멘트만 쏙쏙 골라서 하는지 진짜 선수일지도 모른다. 도착한 엘레베이터에 올라타자 전정국이 1층을 눌렀고 내가 닫힘 버튼을 눌렀다. 너무 자연스러운 찰떡 호흡에 벌써 전정국과의 등교가 익숙해졌나 싶었고 엘레베이터에 사람이 하나 둘 차자 배주현으로부터 언제 오냐는 전화가 왔다. 전정국과 엘레베이터에 있다고 말하자 배주현이 자신은 방금 아파트 건물에서 나왔다며 제발 1단지 앞에서 조금만 기다리라는 다급한 목소리가 들렸고 핸드폰으로 흘러나온 배주현의 목소리가 제법 컸는지 엘레베이터 안에 있던 사람들이 흘끗 흘끗 우릴 쳐다봤다. 

  

  

  

  

"배주현이가?" 

"어. 건물 앞에서 좀만 기다리래" 

"윤기랑 있을 텐데?" 

  

  

  

  

아 그래? 고개를 끄덕였다. 이윽고 공동현관에 도착한 엘레베이터에서 내렸다. 건물 앞에 서자 대구타운 1단지라는 큰 글씨가 보였고 저 멀리서 헥헥거리며 뛰어오는 토끼 같은 배주현과 느긋하게 걸어오는 민윤기가 보였다. 배주현의 얼굴이 새빨개져 있었다. 딱 봐도 민윤기와 단 둘이 있는 게 부끄러워서 같이 가자고 한 게 틀림없다. 전정국도 대충 눈치를 챘는지 걸음을 재촉하며 날 끌고 앞으로 최대한 빨리 걸어갔고 배주현이 잉잉거리며 결국 우리 쪽으로 뛰어오는 걸 포기했다. 민윤기가 제법 만족스러운 표정으로 웃다가 도도도거리며 앞으로 나아가려는 배주현의 포니테일 끝부분을 손에 쥐었다. 배주현의 귀가 붉어지며 특유의 당황한 표정을 남발했지만 민윤기의 손바닥 위였다. 전정국이 핸드폰 액정을 내게 들이밀었다. 

[마 내 지금 주현이랑 등교 같이 하는데 김탄손 그 가시나한테 학교 같이 가자 전화했거든 걍 니들끼리 먼저 가라 - 민] 

[그 가시나? 뒤질래? 아가리 터는 뽄새 봐라;] 

[ㅈㅅㅈㅅ 먼저 안 갈 시 민윤기한테 후드리챱챱 처 맞음 알간? - 민] 

카톡에서 단내가 났다. 둘이서 오붓하게 등교 데이트를 즐기고 싶은 민윤기와 아직은 부끄러운 배주현의 케미가 뿅뿅 솟아올랐다. 언제쯤 둘이 친해질 것 같냐 묻자 전정국은 일단 우리부터 더 친해지자며 느닷없이 손을 잡아왔다. 진작에 잡았던 손이지만 너무 갑작스러웠던 탓에 부끄러운 표정을 숨길 수가 없어 아랫 입술을 꽁 물고 눈동자를 빼꼼빼꼼 돌렸다. 전정국이 갑자기 걸음을 멈추더니 내 어깨에 손을 올려놓고 한참을 쳐다보다가 좋아 죽겠다는 특유의 눈빛으로 고개를 옆으로 돌려 웃었다. 그리고는 큰 손으로 내 얼굴을 붙잡고 말했다. 

  

  

  

  

"진짜 확 볼따구 깨물어버릴 수도 없고 참" 

"...킁" 

 

 

 

 

어색한 마음에 코를 킁- 삼키자 전정국이 귀엽다는 듯 검지로 코 끝을 짓눌렀다. 부끄러워서 얼굴을 뒤로 쭉 빼자 가던 길 마저 가자며 다시 손을 잡아 이끄는 모습에 오늘 하루도 한 번 더 반하며 학교에 다다랐고 도착한 운동장엔 버스 여러 개가 즐비해 있었다. 학교 인원수가 많아 학년에 따라 수학여행 날짜가 다른데도 불구하고 15개 반에 맞게 15개의 버스가 아닌 16개의 버스가 도착해 있기에 의구심을 품었다. 나머지 버스는 뭐지? 선생님들 타시는 건가? 보통 담임 선생님이 버스 맨 앞자리에 앉고 그러시던데.... 벤치에 앉아 게임만 하던 전정국에게 물었지만 알 리 없다. 전정국의 손목을 잡고 이끌어 학년과 반이 기재되지 않은 버스 내부를 둘러보자 선생님들의 짐이 좌석의 반 정도 차 있었다. 이 버스는 빈 버슨가? 

[학생부입니다. 작은 가방은 각 반의 버스 짐칸에 보관하고 캐리어와 같이 큰 짐은 학년과 반이 기재되지 않은 빈 버스의 내부와 짐칸에 보관하여 주세요 - 053-0000-0000] 

하긴, 한 반 30명당 3박 4일 동안 지내기 위해 가져올 많은 짐들을 버스 하나의 짐칸에 다 넣기가 힘들 것 같긴 했다. 전정국이 게임을 끄고 느닷없이 내 옆구리를 푹 찌르길래 등짝을 찰싹 소리가 날 정도로 때렸다. 아악! 소리를 내는 전정국의 입술을 잡아 손가락으로 꼬집었다. 

 

 

 

 

"아아아아! 아프다!" 

"어딜 찔러 미친놈아!" 

"으바바바아! 놔봐! 쫌 놔라고!" 

"놓긴 뭘 놔! 넌 맞아야 돼!" 

 

 

 

 

계속 투닥대는데 저 멀리서 정수정과 김남준이 아침부터 웬 부부 싸움이냐며 내 손을 전정국의 입에서 떼어냈다. 손을 허공에 두고 어버버거리자 전정국은 바람 피워서 혼나는 설정이라며 큭큭 웃었고 째려보자 눈썹을 꿈틀거리며 머리를 쓰다듬었다. 이렇게 설레는 짓만 골라 하는데 화낼 수도 없고, 진짜. 김남준이 이 버스는 뭐냐 묻자 짐칸 버스라고 대답하는 전정국에 정수정이 좋은 생각이 있다는 듯 헤벌쭉 웃었다. 각자 반에서 타고 가면 가는 동안 재미없다며 선생님들 몰래 출발 전에 짐칸 버스로 옮겨 타자는 계획이었다. 김남준과 정수정이 하이파이브를 했고 전정국이 내게 하이파이브를 시도하자 난 유치하게 가위를 내밀었다. 

 

 

 

 

"그런 노잼 개그로 내 이기니까 재밌나?" 

"네 얼굴만큼 재밌는데" 

"뭐라노; 개노잼" 

 

 

 

 

배주현이 나와 전정국을 향해 얄밉다는 듯한 표정을 짓더니 야! 소리치다가 삐약대며 짧은 다리로 잘도 걸어왔다. 아 물론, 아파트 앞에서 만났을 때와 다름없이 뒤에서 배주현의 포니테일을 손에 쥐고 있는 민윤기와 함께 말이다. 오자마자 내 팔뚝을 찰싹 때리려는 배주현의 제스처에 전정국이 배주현의 손목을 잡고 이러면 안 되제- 하며 웃어 보였고 민윤기가 어딜 잡냐며 전정국의 손을 배주현의 손목에서 탁- 소리나게 밀쳐냈다. 뒤이어 김태형과 박지민이 평소와 다를 것 없이 장난치며 모였고 김석진과 정호석은 그마저도 같이 오지 않아 정문과 후문으로 따로 오는 모습이 참 외로워 보였다. 

 

 

 

 

"야야, 낸테 좋은 계획 하나 있다" 

"좋은 계획? 뭔데" 

 

 

 

 

인원이 다 모이자 운동장 계단에 앉아 아까 짜둔 버스 계획을 말하는 정수정의 표정이 신나 보였다. 정수정이 웃으며 말하는 모습을 넋나간 듯 아빠 미소로 바라보는 김남준의 팔꿈치를 콕 찌르자 김남준이 날 쳐다보더니 좋은 건 어쩔 수 없는 것 같다며 멋쩍게 웃었다. 그리고 굳이 김남준과 내 사이에 끼어들며 사이 벌려놓는 전정국까지 내 감정에 가세해 완벽하게 달달하고 행복한 아침이었다. 

 

 

 

 

 

 

 

 

 

::: 

 

 

 

 

 

 

 

 

 

정수정의 버스 작전은 각 반의 버스에서 짐칸 버스로 옮기는 와중에 들켰지만 가는 길에 시끄럽게 하지 않고 짐만 건드리지 않으면 봐주겠다는 인심 좋은 4반 선생님의 말씀에 쾌재를 불렀다. 버스 내부는 다른 버스보다 조금 독특했다. 의자 등받이가 길어서 뒤를 돌아보기 힘든 기존의 고속버스와는 조금 달랐다. 왠지 크기도 조금 크더라니 일반 자동차처럼 의자 시트를 뒤로 젖힐 수 있어서 최대한 젖히고 다들 돗자리에 앉듯이 빙 둘러 앉았다. 게임하기에 딱 좋은 대형이라며 신나하던 김태형이 발 사진을 찍자며 다들 신발을 벗고 양말만 신은 상태로 다리 대형을 둥글게 모아 원 모양의 사진을 찍었고 사진을 찍자마자 멀미를 하는 탓에 난 창가가 큰 쪽으로 자리를 옮겨 앉았다. 전정국은 당연하다는 듯 내 옆에 앉았고 주머니에 대충 쑤셔넣은 딸기맛 껌을 입 안에 넣고 우물거리는데 옆에 앉은 정호석이 애교를 부리며 껌을 달란다. 주려는 순간 애교가 더럽다며 정호석에게 주려던 껌을 자기 입으로 받아 먹는 전정국 덕에 마지막 껌은 동나고 말았다. 전정국이 내 손에 있는 껌을 입으로 낚아채는 순간 손가락에 전정국의 타액이 조금 묻어났다. 아빠다리 자세로 앉은 전정국의 허벅지에 손가락을 비비며 벅벅 소리나게 닦아대자 당황한 전정국이 씁, 그런 데 만지는 거 아니라며 손가락을 깨물었다. 그리고 한다는 말이, 

 

 

 

 

[방탄소년단/전정국] 이과 왕자님이 날 좋아할 때의 대처법 08 (부제: 우리 이제 괜찮아?) | 인스티즈

 

 

 

"존나 달다" 

"...세상 천지에 너 같은 또라이가 또 있을까" 

 

 

 

 

전정국이 눈을 접고 헤실거렸다. 휴게소까지 대략 한 시간 정도 남았으니 일단 자자며 다들 드러누웠고 배주현은 귓속말로 얼굴 퍼진 모습을 민윤기에게 보여주고 싶지 않다며 얼굴 가릴 담요를 빌려달라고 부탁했다. 그 모습이 너무 귀엽고 웃겨서 담요 안 챙겨왔다는 거짓말로 대충 둘러대자 배주현이 어쩔 수 없다며 시무룩해하더니 의자 등받이를 올려 앉아서 잘 준비를 했다. 그 모습을 보던 박지민이 큭큭대며 페이스북에 민윤기를 태그하고 글을 하나 올렸다. 박지민의 글을 보기 위해 얼마 전 정수정의 권유로 가입했지만 활동한 적도 없는 페이스북을 켰다.  

 

 

박지민 님이 민윤기 님과 함께 있습니다.  

방금 전 

 

야 배주현이 니한테 볼살 퍼진 모습 보여주기 싫다고 앉아서 잔단다 ㅋㅋㅋㅋㅋㅋㅋ 누워서 얼굴 퍼진 것도 예뿌게 쫌 봐주리 ^^ 평소에 못생겼다고 을매나 갈궜으면 ^^ 

 

13명이 좋아합니다. 

 

 

댓글 20개 

 

배주현 

ㄴ아! 쫌!  박짐!! 니 죽을래!!!;;; 

박지민 

배주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죽고 싶으면 니나 쪽팔려서 죽든가 ㅋㅋㅋㅋ 

민윤기 

배주현 볼살 안 놀릴 테니까 그냥 옆에 와서 자라 ㅋㅋㅋ 갑자기 혼자 막 가서 놀랐다이가 가시나야 

전정국 

ㄴ아들아 나는 김탄손& 얘랑 동침 좀 할 테니까 건들지 마라nbsp;

김남준 

ㄴ정수정 자니까 조용히 쫌 해라 느그들 알림 소리 겁나 크거든; 

김석진 

정수정 

김석진 

정수정 

김석진 

정수정 

김태형 

ㄴ김석진 미친놈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남준 

ㄴ태그하지 마라 아 깬다 ㅡㅡ 

배주현 

ㄴ아 진짜... 내 겁나 창피하다고... 개새끼야... 박지민 

민윤기 

ㄴ귀엽다 

정호석 

ㄴ우웩 

전정국 

ㄴ탄손아 자자 

김탄손 

전정국 내가 너랑 왜 

전정국 

ㄴ씨빨... 존나 튕긴다 또 좋으면서 

박지민 

김탄손 별로 안 좋아 보인다에 한 표 

전정국 

ㄴ응 지민아 니만 ^^ 

정수정 

ㄴ쫌 자자 

김남준 

ㄴ아가리 여물어 

 

페이스북으로 한바탕 난리를 피우다가 은승조가 누른 좋아요를 봤다. 사람이 눈치가 있어야지, 우리끼리 왁자지껄한 게시물에 좋아요를 누르고 싶을까? 대단한 태도에 발로 박수를 쳐서 전달하고픈 심정이었다. 가뜩이나 멀미 때문에 4시간 동안의 긴 버스 여정이 걱정돼 죽을 것만 같은데 은승조 생각을 하니 또 골치가 아팠다. 본인 좀 다쳤다고 남동생과 남동생 친구까지 불러서 날 개 꼬라지 만든 앤데 기분 나쁘다고 언제 또 찾아올지 모르니까. 은승조의 페이스북 홈이 켜진 채로 한참 멍을 때리자 전정국이 뭐 하냐며 내 핸드폰 액정을 바라봤고 은승조 이름 석 자가 적혀 있는 페이스북을 보자마자 멋대로 어플을 강제 종료시켰다. 당황해서 쳐다보니 이런 애 신경쓰지 말라며 검지로 이마를 꾹- 찍었다. 은승조한테 이마 손찌검 날릴 때는 되게 무서워 보였는데 막상 내가 당하니 또 달달하기만 하다. 

 

 

 

 

"전정국" 

"와" 

 

 

 

 

과자를 먹으며 이곳 저곳 앉아서 기어다니던 전정국이 내 목소리 한 번에 바로 내 옆으로 와서 앉았다. 시끄러운 분위기 속에 결국 정수정도 깨고 모두가 페이스북 얘기를 하니 나와 전정국만 고립된 것 같았다. 우리 둘의 분위기만 달았고 고요하기 그지없었다. 

 

 

 

 

"우리 이제 괜찮아?" 

"뭐가" 

"...은승ㅈ" 

"니는" 

"어?" 

"닌 괜찮나?" 

"나는 뭐 괜찮은데 혹시 니가 화나거나 그럴ㄲ..." 

"니 괜찮으면 내도 괜찮은 기라. 아나?" 

 

 

 

 

전정국 특유의 다이렉트식 화법 덕에 얼굴이 화끈거렸다. 아무 대답 못 하고 고개만 끄덕이다가 푹 숙이고 말았다. 아 진짜 나도 널 어쩌면 좋을까 정국아. 그건 네 고민만이 아니야, 나도 널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어. 애꿎은 손가락만 앙앙 깨물었다. 손 끝에 피가 쏠려 복숭아빛으로 물들 때쯤 전정국이 물었다. 

 

 

 

 

"존나 찹쌀떡 같이 달겠다" 

"어?" 

"니 자꾸 깨물잖아" 

"아 이거 어릴 때부터 버릇" 

 

[방탄소년단/전정국] 이과 왕자님이 날 좋아할 때의 대처법 08 (부제: 우리 이제 괜찮아?) | 인스티즈

 

 

 

"그럼 내도 오늘부터 이거 버릇" 

 

 

 

 

물어봤다는 뜻의 물다가 아니라 내 손가락을 잡아 뜬금없이 덥석 물었다는 거다, 한 마리의 강아지처럼. 너무 놀라서 눈 앞에 있는 전정국만 멍하니 쳐다보는데 어디선가 찰칵- 소리가 들렸다. 뭔가 싶어서 고개를 돌리니 어색한 표정으로 셀카 찍는 김석진이 보였다. 쟤야 뭐 일상이 어색인 애니까... 잡생각을 치우고 전정국의 이마를 꾹 눌러 밀었다. 

 

 

 

 

"니 내랑 똑같은 짓 한다" 

"뭐가" 

"이마 눌러서 미는 거" 

"...어쩌라고" 

"사랑하면 닮는대" 

"아 존나 토나와" 

"좋으면서" 

 

 

 

 

전정국이 능글거리며 웃었고 나도 안 웃을 수 없었다. 안 좋아할 수가 없어, 진짜. 버스에 가속이 붙었고 슬슬 잘 때가 된 것 같아서 눈을 감는데 갑자기 페이스북 알림이 떴다. 뭔가 싶어 핸드폰 홀드키를 켜자 알림 여러 개가 와 있었다. 

김석진 님이 회원님의 사진을 올렸습니다 3분 전 

배주현 님이 회원님이 나온 사진에 댓글을 남겼습니다 2분 전 

전정국 님과 민윤기 님이 회원님이 나온 사진에 댓글을 남겼습니다 2분 전 

김태형 님이 회원님을 동영상에 태그했습니다 2분 전 

정호석 님과 정수정 님이 회원님이 태그된 동영상에 좋아요를 눌렀습니다 2분 전 

김석진 님과 김남준 님이 회원님이 태그된 동영상에 댓글을 남겼습니다 1분 전 

박지민 님이 회원님이 나온 사진에 댓글을 남겼습니다 1분 전 

방시혁 님이 회원님이 나온 사진에 댓글을 남겼습니다 1분 전 

미친, 선생님까지... 이게 뭔 일인가 싶어 제일 처음 뜬 김석진의 알림을 누르자 전정국이 내 손가락을 깨무는 사진이 올라와 있었다. 셀카 찍는 표정이 어색했던 게 셀카 찍는 척하느라 그랬던 거야? 그래, 그러고 보니 일상이 어색인 김석진도 셀카 하나는 어색하지 않게 찍었던 것 같다. 왜 우리 사진 찍은 거라고 생각하지 않았을까, 당장 지우라고 할 걸... 이미 눌린 좋아요수 24개를 보고 한숨만 나왔다. 

 

김석진 님이 전정국,김탄손 님과 함께 있습니다.  

방금 전 

 

(사진) 

또라이 새끼들 공공 버스에서 뭔 짓이고  

 

24명이 좋아합니다. 

 

 

댓글 4개 

 

배주현 

ㄴ 한 마리의 개새끼 커플 납셨다 

전정국 

배주현 맞고 싶어서 안달났나 볼살 년아 내가 개여도 김탄손 개 아인데; 주인인데 

민윤기 

전정국 누굴 때려 미친 새끼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박지민 

ㄴ 쌤 여기예요 방시혁 좋아요 3개 

  ㄴ 시혁 느그들 이래 문란하게 놀라고 버스 허락한 적 없다 ㅋㅋㅋㅋ 

 

김태형이 태그한 동영상 알림도 눌렀다. 심쿵이라며 강아지가 주인의 손을 깨무는 동영상이었다. 

 

김태형 

ㄴ 혹시 니네...? 좋아요 2개  

  ㄴ 김석진 미칬다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ㄴ 김남준  김탄손 그래도 사람 취급은 받네 ㅋㅋㅋㅋ 전정국은 영락없이 개 취급이드만 

 

당황스런 마음에 김석진에게 사진 좀 지워달라고 사정 사정을 했건만 썩소 한 번만 날리고 유유히 잠에 드는 얄미운 행동만 눈 앞에 아른거렸다. 전정국은 김석진의 사진에 댓글을 달고 바로 뻗은 건지 몸을 웅크려 눈을 감고 있었다. 나도 슬슬 자야 하는데... 구석에 기대 목배게를 끼웠는데도 멀미 탓에 속이 울렁거려 잠이 오지 않았다. 답답한 마음에 물도 마셔보고 창문도 조금 열어봤지만 영 효과가 없어 잔뜩 울상이었다. 5분쯤 지났는데도 잠은 안 오고 속은 울렁거리길래 정말 울 것 같았다. 떠들거나 장난치면 좀 괜찮아질 것도 같았지만 다들 자고 있길래 말도 걸지 못 하고 버스 구석 쪽으로 얼굴을 돌려 입술만 꾹 깨물었다. 거울을 보지 않았는데도 안색이 안 좋아짐을 스스로 느낄 수 있었다. 

웅크린 등 뒤로 따뜻한 체온이 느껴졌다. 누군가 나를 따뜻하게 안아왔고 섬유유연제 향기가 나는 걸로 미루어보아 전정국일 것 같았다. 항상 내가 입고 있던 그 애의 가디건에서 나는 향기였다. 언제 깬 건지 아님 계속 자는 척을 했던 건지 예상치 못 한 등장이었다. 

 

 

 

 

"니 많이 아프나" 

"...어 좀" 

"얼굴 새하얗게 질리가지고 뭐라노. 솔직해지면 예쁠 것 같다 캤잖아" 

"지금은 안 예뻐?" 

 

 

 

 

어디서 나온 자신감인지 고개를 휙 돌려 지금은 안 예쁘냐 물었더니 전정국이 너털웃음을 지으며 예쁘다고 얼굴을 매만졌다. 그 손길에 놀라 나도 모르게 씹던 껌을 꿀떡 삼켜버렸다. 

 

 

 

 

"사실 좀 많이 어지러워" 

"와라 가시나야" 

 

 

 

 

아빠다리를 하고 팔을 벌리는 전정국의 모습에 나도 모르게 피식 웃어버렸다. 천천히 다가가 안기려 하자 나를 확 잡아당겨 자신의 무릎 위에 앉히는 모습에 적잖이 당황했다. 전정국의 어깨에 턱을 묻은 채로 숨도 조심스레 쉬고 있는데 전정국의 귀가 빨개진 게 눈에 들어왔다. 검지 손가락으로 귀 끝을 툭툭 건드리며 웃자 당황한 전정국이 내 옆구리를 쿡 찌르며 당황한 목소리로 하지 말란다. 남자가 귀에 예민하다고 예전에 정수정이 알려줬던 것 같은데... 평생 남자에 관심이라곤 정말 하나도 없던 내가 스킬 같은 걸 써먹는 순간도 생기는구나 싶었다. 알았다고 대답하면서도 두어 번 정도 전정국의 귀를 콕콕 찔렀다. 전정국이 자신의 무릎에 여전히 날 앉힌 상태로 팔을 잡아 내 몸만 조금 떼어내더니 진지한 얼굴로 몇 초 동안을 계속해서 바라봤다. 새삼 이렇게 잘생겼나 싶은 순간 전정국이 내 손에 깍지를 끼며 내 새끼 손가락을 자신의 손톱으로 쿡쿡 눌러댔다. 은승현네 무리에게 밟힌 손이었다. 아직도 손톱 옆에 남은 딱지들과 벌어진 상처들이 눈에 띄어 민망했다. 

 

 

 

 

"손 예쁘네" 

"뭐가 예쁘냐. 상처 투성이고만" 

"닌 내 얼굴에 상처 있다고 안 잘생겨 보이나?" 

"어" 

"미워 죽겠다" 

 

 

 

 

전정국이 내 새끼 손가락을 앙 깨물었다. 나도 모르게 힉- 소리를 내며 손가락을 빼내 내 등 뒤로 감추자 전정국이 슬금슬금 다가왔다. 이 상황에서 아무도 깨지 않고 잘만 자는 게 더 이상했다. 다들 나 놀리려고 짠 건가? 기사님마저도 귀에 이어폰을 꽂은 채 마이웨이를 시전하시며 신나게 휴게소를 향한 엑셀만을 밟으실 뿐이었다. 

내가 정도가 지나칠 정도로 긴장하거나 부끄러울 때마다 버릇처럼 튀어나오는 행동이 하나 있다. 아랫 입술을 깨물면서 고개를 푹 숙이고 상대방의 눈을 쳐다보지 못 하는 것. 전정국이 날 코너로 몰아가는 몇 초 동안 내가 초마다 입술을 몇 번씩 깨물었는지 모른다. 전정국의 눈을 쳐다보지 않은 지 족히 20초는 넘었다고 생각될 때쯤 전정국이 내 고개를 고정시켜 자신을 쳐다보게 했다. 그냥 콱 눈을 감아버릴까 싶다가 용기를 내서 쳐다보니 전정국이 손가락으로 깨물고 있는 내 입술을 살살 풀어놓고 본인의 입술을 갖다댔다. 키스는 아니었지만 그대로 쭉 가만히 있었다. 설레기도 하고 누가 볼까 두근대기도 하고 제 정신이 아니었다. 입술을 떼어낸 전정국이 본인도 첫 뽀뽀라며 책임지라는 등 장난을 쳤고 나도 모르게 전정국의 입술에 한 번 더 입을 맞추게 되었다. 두 번째는 키스였다. 서투르지만 분명 설렜고 종소리는 울리지 않았지만 머리 한 쪽이 아스라지게 울렸으며 딸기맛은 아니였고 전정국이 항상 먹는 사과 사탕맛이 났다. 전정국이 내 손에 깍지를 끼고 한 손으로는 내 등을 감싸안았다. 

 

 

 

 

"전정국" 

"와" 

"내가 아까 우리 이제 괜찮냐고 물어봤잖아" 

"그건 또 와" 

"우리 이제 괜찮아" 

"어?" 

"우리 이제 진짜 괜찮아" 

 

 

 

 

전정국이 웃었고 나도 웃었다. 멀미 따위는 안중에도 없었고 그저 설레는 기류만 가득했다. 가을로 변해가는 이 타이밍에도 봄이 올 수 있는 걸까. 

 

 

 

 

 

[방탄소년단/전정국] 이과 왕자님이 날 좋아할 때의 대처법 08 (부제: 우리 이제 괜찮아?) | 인스티즈 

"연애하자" 

 

 

 

 

전정국이 간만에 제법 진지한 표정으로 내게 말했다. 고민되지도 않는 당연한 질문이었으나 나는 전정국에게 미친 대답을 돌려주었다. 

 

 

 

 

"싫어" 

"미칬나?" 

"연애 말고 결혼" 

"...농약 같은 가시나" 

 

 

 

 

전정국이 한 번 더 날 껴안았다. 그 상태로 부둥부둥 몸을 흔들다가 내 등을 토닥이며 멀미는 괜찮아졌냐는 다정한 질문에 대충 고개를 끄덕였지만 한참 전에 말해서 나도 기억나지 않는 멀미 때문에 어지럽단 얘길 기억해주는 세심함에 내심 설렜다. 그런데 정국아, 

 

 

 

 

"네가 주는 설렘이 너무 당연해지면 어떡하지?" 

"그럴 일 없다" 

 

 

 

 

농약 같은 머스마야. 내 세계에서는 너만 봄이지? 

 

 

 

 

 

 

 

 

 

 

::: 

 

여러분 발로 박수치고 방귀로 함성 지르십시오 드디어 여주 남주 사귀어요 정국이와 탄손이가 사귀어요!! 

저도 쓰는 내내 엄마 미소지으면서 노트북을 자판을 타닥타닥... 

여주도 드디어 본인의 감정에 확실해졌고 정국이도 오늘만큼은 잠깐 진지해졌고! 

넘나 좋은 것 아닌가요! 뽀!뽀!라니! 키!스!라니! 키스가 이렇게 설렐 일이야? 짜식들아? 고딩들아? 어!? 

솔로 작가는 여기서 물러갑니다... 

아 맞다! 댓글로 글 재밌으니까 자신감 가지라고 하신 몇몇 분들께 정말 큰 감동 먹었어요 헝헝 ㅠㅅㅠ♥ 

저 정말 댓글 하나 하나 다 읽고 있답니다 사랑해요 독자분들! 

조만간 또 뵈어요! 

(삘타서 급 연재한 작가는 바람 속으로 사라진다) 

 

 

 

 

 

 

 

 

 

-암호닉-

암호닉은 새로운 편이 올라올 때마다 그 전 편을 기준으로 업로드됩니다!

 

새로 신청하신 분들 중 기존 암호닉과 같은 이름으로 신청하신 분들은 죄송하지만 제외했어요, 다른 이름으로 신청해주세요!

 

 

밍디밍디★   다람이덕   밤이죠아   요괴   초딩입맛   호비의 물구나무   니나노   권지용   REAL   초코송이   ㅈㅈㄱ   아몬드봉봉   민군주님   고답이   민블리   꾸꾸   망고빙수   딸기 스무디   맙소사   마틸다   요를레히   꾸기꾹이   울컥   영고로   트위티   아이스크림   짐니덕후   마음   마시마로   크레이프   지민쓰짝사랑   ☆☆☆투기☆☆☆   침을태태   삼일   노른자   닭키우는순영   땡스투전정국   빅히트박뿡   전정국(BTS/19)   문과평민   텔정퉬쉘문퉨쉘   양이   덕질인생   0418   웬디   채꾸   쌀떡아   구구마   꽃놀이   부랑이   뿌꾸뿌꾸   초코칩꾸기   창문너머할매   국쓰   체블   산딸기   별처럼   흥탄♥   소뿡   이부   방탄나라 정국공주   내손종   자몽   쿠야쿠야   희망   이과공주님   정국노래자랑   사이다   꾸가   찹쌀떡   민빠답없    뿌뽀뿌   침침   구리구리   러블리꾹   윤블리   문과왕자님   곰탱♥   하얀설탕   꼼데   호시기호시기   은하   소금   너를 위해   방치킨   첼리   태태요정   플랑크톤회장   연이   연수   슈팅카트   치즈케익   모찌   양념치킨   boice1004   음소거   음치   티록신   아침짝   만두짱   미니미니   돌하르방   딱풀   퍼플   정국이는나의정구기   대구서울혼혈녀   후엥   침침   비투   지금당장콜라가먹고싶다   미늉기   용서노노해   눈부신   1230   작가님사랑해여   수액맞는민윤기   뿌야   독자1   슝첸   가으루   복동   마름달   93   전정구기   짐잼쿠   현지짱짱   1014  으앙랑훙헹   슈슈   국쓰   블락소년단   슙큥   론   110221   들레   종구부인   넌나의첫번째   망고마이쩡   태태한 침침이   망고   인연   자몽자몽   정국사랑나라사랑   이과내가간다   시나브로   짐그래   누네   박스   토마토   깨알   미니미니모   방구대왕뿡뿡   히동   밍덕   422   열음   ♥계란말이   소세지빵   꾹아   818   상상   샘봄   근육요정   로렌   두둥실   채꾸   아카쨩   산들코랄   곰   민자몽   지밍지밍   부산갈매기   반짝여보   새별   정국아   ㅈㅁ   페브릭   막꾹수   색시   #원슙   꼬부기   미적2   본시걸   7t   0913   충전기   삼디다스   집밥   흰색   호빗   뾰로롱   퓨어   북극곰   정콩국   슙토끼야   봉봉   디즈니   삼천판다   쿠야   밤비   지하   소녀   딥크   민윤기윤기윤기   김태태   민트   돌고돌아서   올림포스   민슈프림   동동이   이과   우왕굿   고구마   SAY   뚱   태퉤   링가링카   비키트박뿡   뚱이   알몽알몽   무미니   마시마로   꾸뀨♥   상큼쓰   탱탱   슈가몽   이룬나비   또이   즴니   퓨마   박듀   즌증구기   0622   꾹이   모닝빵   제이   큄   봉봉   ㅇㅇㅈ   경유   슈가슈가룬   포도가시   꽁냥꽁냥   밖에박지민봤지   토토야 빵야   전루살이   태정태세   윤기둥이   디디   괴도   비비빅   승승장구   미스터쿠야   유나   슈몽   코코팜   꽃소녀   오하요곰방와   97꾸   멜랑꼴리   핫코로   호비호비♥   모히또   바카06090   스윗슈가   빨강이   이리다   팅커벨   스파크   쟈스민   74   ★.★   웨딩슈즈   우혜   루디   ((95짐니))   쟉하   밍쩡   동키즈   밍   ♡BTS♡   큐큐   전정국동공   예봄비   피크닉   공주   뭉실   호올스   세일러비너스   설렘설렘열매   융융   정쿠키   나비   정국혼란   달콤윤기   오레오   꾸꾹이   밍꾹   태태침   지하   차녜   몽실몽실   닥구   꾹꾹이   루디   초코송이   슈탕   민트양   쿠쿠   ♡♡♡♡♡   쀼르륵   치즈   봉구   태태   크라임탄   침침걸   달님   섹시석진색시   민트초코칩   토실   뿌얌   천상여자   딘시   오투   증원   나연희   허니꿍   프우푸우링   버블버블   갸또   이레네   정국온탑   엔터키 연타   귀여운 찌질이   호시야   진격의정꾹   골룸   쿠앤크   퓽퓽   막둥이   쌀떡볶이   호시기두마리   토쿠   정국아블라썸   키코   침침보고눈이침침   꾸뭉   정성   찌몬   낑깡   계피   섭징어   스안   레몬사탕   씅   자몽자몽   풀   펄맛   RMJ   아가야   호시기두마리   웃웃웃   뺘ㅏㅏㅏ악   전정쿠키   030901   민트초코칩   복덕방아줌마   미자탈출   뚱이   미자탈출전정국   #쩔어   #미리내   디보이   세젤예세젤귀   뿌Yo 

 

 

 

 

 

 

 

 

 

첫글/막글

위/아래글
현재글 [방탄소년단/전정국] 이과 왕자님이 날 좋아할 때의 대처법 08 (부제: 우리 이제 괜찮아?)  332
8년 전
작가의 전체글

공지사항
없음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ㅈㅈㄱ
8년 전
독자14
발:(짝) 방귀:(함성)이런 농약같은 커플들이!!!!!!드디어 사귀네 사뎌!!!!에???뽀뽀???끼쓰????하 설레네 좀. 으엉 으어!!1등이다!!잘 읽고가요❤
8년 전
독자2
선댓
8년 전
독자12
93입니다 작가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오늘 내용 너무 설레네요 앓다죽을 우리 정국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나저나 여주는 수학여행을 까먹다니ㅋㅋㅋㅋ 역시....대단합니다b 드디어 둘이 꽁냥꽁냥 되는 모습 볼 수 있나요? 뭐 사실 그전에도 꽁냥거렸지만ㅋㅋ 이제는 진짜 커플이니까! 고딩들이 참..... 솔로독자도 여기서 물러갑니다...(우울) 마지막에 내 세계에서는 너만 봄이지 라는 대사 너무 좋아요ㅠㅠㅠㅠㅠ 여운이 남는 글귀인것같아요.
작가님 글 항상 재밌고 설레고 기대되는 글이니까 자신감 가지셔요! 제가 신알신 뜨면 설레하면서 들어오는 몇안되는 작가님중 하나랍니다ㅠㅠㅠㅠ 작가님 제가 정말 많이 좋아합니다! 오늘도 좋은글 감사드려요 우리 작가님♥!

8년 전
안녕하세영
구삼 님 항상 성의있는 댓글에 감동 왕창 먹고 갑니다 ❤️
8년 전
독자3
쿠야쿠야
8년 전
독자13
와 드디어ㅠㅠㅠㅠ와 진짜 보는 내내 엄마미소ㅠㅠㅠㅠ지으면서 봐짜나여ㅠㅠㅠ진짜 이쁘게 사랑하네요...끕 아주아주 잘어울려 작가님이 잘키우셨네ㅠㅠ
8년 전
안녕하세영
마음으로 키운 아가덜,, 꾹떡,,
8년 전
독자4
퍼플 어아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드디어 사랑의 결실을 맺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5
#미리내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러다 결혼하는 것 까지 나오면 전 정말 죽어도 여한이 없겠네요.....ㅎㅎㅎㅎㅎㅎ자까님 짱짱!
8년 전
독자6
아괘설레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ㅠㅜㅜ
8년 전
독자10
암호닉 [쿠야]신청합니다 작가님사랑해요ㅠㅠㅜㅠ
8년 전
독자7
와ㅠㅠㅠㅠ소리벗고팬티질러ㅠㅠㅠㅠㅠㅠㅠ 진짜둘이사귀다니ㅠㅠㅠㅠ
8년 전
독자8
작가님 암호닉에 오타 있어요...게피가 아니라 계피 입니다!
8년 전
독자9
오늘 글도 잘 읽고 가요!
8년 전
안녕하세영
감사합니다 수정할게요 핫트!! 뿅!
8년 전
독자11
아 너무 설레요ㅠㅠㅠㅠㅠㅠ지짜퓨ㅠㅠㅠ드디어 사귀는군요ㅠㅠ
8년 전
독자15

8년 전
독자28
ㅠㅠㅠㅠㅠㅠㅠㅠㅠ다읽었다ㅠㅠㅠㅠㅠ정말 한 문장 한 문장 조심스럽게 끝나지 않길빌며 읽었어요ㅠㅠㅠㅠ작가님 정말 사람 설레게 하는데 뭐 배우신분.... 정말 사랑하는거알죠... 정말정말정말 사랑합니다 네 정말 사랑해요.... ♥︎
8년 전
독자16
팅커벨이에여 와 세상에 미칫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미쳣다ㅠㅠㅠㅠㅠㅠㅠㅠ어..아..뭐가 이렇게 설레..으그ㅡ으그으 보는 내내 입가에 미소가ㅠㅠㅠㅠ엉엉ㅠㅠㅠ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넘나 젛은것ㅠㅠㅠㅠㅠㅠㅠ오늘도 잘 보고 가요ㅠㅠㅠㅠ최강 설렘입니다 와ㅠㅠㅠ
8년 전
독자17
드디어사귄다!!!!!!!!!!!사귄다!!!!!!!!!!!!!!!!우어!!!!!!!!!!!!!!!!!!!!!!!!!!!좋아요작가니무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ㅇ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정국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국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8
웃웃웃
세상에ㅠㅠㅠ아니정국이진짜 이렇게설레도되나요ㅠㅠ아 정국이한테 듬뿍사랑받는 여주라니 너무부러워요ㅠㅠㅠ

8년 전
독자19
진자 재밌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와 작가님 이거 제 인생글이에요ㅜㅜ 와 와우ㅜ우 뽀뽀라니ㅠㅠ키스라니니ㅠㅠㅠ
8년 전
독자20
짐니더쿠 임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 드디어 사귀다니ㅠㅠㅠㅠㅠㅠㅠ 사귀다니...!!!!!! 아 넘나 좋네요ㅠㅠㅠㅠㅠㅠㅠ 키수ㅜ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1
치즈입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방귀함성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뿌아아아아아앙ㅠㅠㅠㅠㅠㅠㅠ 작가님 너무 감사합니다 드디어.. 보보..후.. 넘나 좋네여 오늘도 잘 읽고 갑니다!
8년 전
안녕하세영
뿌아이익 ㅋㅋㅋㅋㅋ 아 왤케 웃기죠 ㅋㅋㅋㅋ
8년 전
독자22
RMJ입니다!
드디어 사귀는 건가요!!으헝헝.....얼마나 기다려 왔던 것인가요!!작가님 넘나 감사해요ㅜㅜㅜ.삘 연재 미'쳤네요.....이렇게 빨리 오시다니....고맙습니다...항상 좋은글 잘 보고가요!♥

8년 전
독자23
마틸다예요 ㅠㅠㅠㅠㅠㅠㅠ 농약같은 가시나 ㅠㅠㅠㅠㅠㅠ 아 전정국 미치겠다 진짜 8ㅅ8
8년 전
독자24
즌증구기입니다! 엄마ㅠㅠㅠㅠㅠㅠ드디어 사귀는건가요ㅠㅠㅠㅠㅠㅠ정국아 왤케 설레니ㅜㅜㅜㅜㅜㅜ작가님 이렇게 설레면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연재 이렇게 빨리하기 힘드실텐데 감사합니다ㅠㅠㅠ사랑해요!
8년 전
독자25
작가님 저어어는요오..저어는..당장 부산이든 대구든..경상도 사투리 쓰는 지역으로 이사가야할 것 같아요..아직 남자도 못 사겨본 그런 모태솔로이지만 진짜 사투리가 제 심장을 발리게 해요..부끄러워 하면서도 한번에 넘어오지 않는 도도한 여주도 꽤 매력있네요..아마 이 매력이 이과왕댜님을 홀리게 하지 않았을까 감히 예상해봅니다ㅠㅠ 이 매력쟁이 가스나..저도 그래야할텐데..하하..아쨌든 길고긴 여정끝에(?) 드디어 사귀게 되서 부모같은 심정으로 갱쟝히 뿌듯합니듀ㅠㅠㅠㅠ
P.s. 오늘의 명언 ; 농약같은 가시나

8년 전
안녕하세영
저도 제가 쓰면서 사투리 쓰는 지역으로 이사 가야겠다 싶었네요... 사투리 넘 설레요
8년 전
독자26
뿌우뿌우ㅃ우뿡 방구함성~~~ 아 작가니~~~~~임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정말 설레는 기분으로 키보드를 치고 있으니 크리스마스가 6일 남았다고 달력에 보여요 ㅠㅠㅠ 정국아ㅠㅠㅠ 농약아ㅠㅠㅠㅠㅠ 글 진짜 너무 설렌니당... 끼쓰.. 끼쓰... 끼스가 모에오... 정국이랑 여주가 하는게 끼쓰꾸나..... 아ㅏㅎ아어항 섹시석진색시 흐아허아항 페북 사진 으항허ㅏㅇ허ㅏㅇ 다 발려요 발로 박수ㅠㅠㅠㅠㅠㅠㅠㅠ 으ㅏ어라미밍
8년 전
안녕하세영
아 진짜 첫 번째 줄 ㅋㅋㅋㅋ 뿌웅이라니 ㅋㅋㅋㅋ 넘나 웃긴 것
8년 전
독자27
농약같은 가스나 여주 ..... 아 저도 사투리 쓰는 남자 만나고 싶네요 ㅠㅠㅠㅠㅠ 드디어 꾹떡이들이 사귀네여 키쓰라니 ㅠㅠㅠㅠㅠ 설레쥬거요
8년 전
안녕하세영
꾹떡키스만만세
8년 전
독자29
짝짝짝 드디어 사귄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달달해라..❤️
8년 전
독자30
세젤예세젤귀입니다ㅠㅠㅠㅠㅠㅠㅠ드디어ㅠㅠㅠㅠㅠ사귄다ㅜㅠㅠㅠㅠㅠㅠ정국아ㅠㅠㅠㅜㅠㅠㅠ왜이렇게설레게잘쓰세여ㅠㅠㅠㅠㅠㅠㅠ넘나좋은것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1
하정말너무좋아요으아아아아악이전정국이 설렘덩어리같은이라고!!!!!!으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엉아미죽어요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3
아! [바아앙타안] 암호닉신청해요!
8년 전
독자32
자까님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글이너무 설레요ㅠㅠ 고등학생 애들이 수학여행 가는 버스에서 하는짓이 이렇게 사람 설레게할일이야ㅠㅠㅠㅠ 엉엉 ㅠㅠㅠㅠㅠㅠㅠㅠ 정국이때매 미치겠어요... 정국아ㅠㅠㅠ
8년 전
독자34
사!!!!!!!!!!귄!!!!!!!!!다!!!!!!!!!!!!!! 드디어 사귄다!!!!!!!!! 아이고 설레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브금도 너무 잘 어울리는 게 이 추운 겨울에 봄이 온 거 같고 좋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암호닉 신청하고 싶습니다!!!!!!!! 암호닉 [라떼] 신청할게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5
증원
8년 전
독자37
아ㅠㅠㅠ대박 우짜면 좋노ㅠㅠㅠㅠㅠ이번편 보는데 설레어서 죽을뻔했어요... 완전 얼음처럼 흐물흐물 녹을거같아요ㅠㅠㅠ오ㅓㅠㅠㅠㅠ엄마미소 지으면서 보는데 왜 옆구리는 시린걸까요ㅠㅠㅠ흑흥흑 오늘도 잘 보고가요! 이제 본격적으로 연애하는것만 나오겠네요 와 그거 진짜 설렐거같은...♥♥
8년 전
독자36
와우~!~~!~!~!~!~!~ 정국이랑 여주 사귀네요~!~!~!!!~~!~~!~
8년 전
독자38
막둥이예요! 세상에 오늘 드디어ㅠㅠㅠㅠㅠㅠㅠㅠ 막 보면서 심장이 아이고 작가님 제 심장 책임지세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랑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늘이 진짜 역대급 화인 것 같아요..☆ 다음 내용도 잘 부탁드릴게요!
8년 전
독자39
다람이덕인데요.....와진짜대박이네요....와아.......진짜 너무 설레서 심장이 녹아 없어진 기분이에요ㅠㅠㅠ진짜 작가님 글 너무 좋아요!!흐헝♡♡사랑해요♡♡♡♡
8년 전
독자40
전정쿠키입니다!! 엄훠나..농약같은 머스마와 가시나가 사귀다니ㅠㅠㅠ 정말 이 둘의 달달 애정공세는 지금부터네요ㅠㅠㅠ 평생 행쇼해라!!!!
8년 전
독자41
미쳤다 너무 설레요ㅠㅠㅠㅠㅠㅠㅠ 여주 성격이랑 정국이 성격 너무 잘 어울리고... 아 진짜 저는 오늘 여기에 눕습니다
8년 전
안녕하세영
같이 누워서 같이 코 잠자요
8년 전
독자42
으ㅓㅠㅠㅠ으아ㅜㅜㅜㅜ봄ㅜㅜㅜㅜㅜ 아 분위기 핑크핑크해요ㅠㅠㅠ 이거 보니까 얼른 봄이왔으면 좋겠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 농약같은 머스마야ㅠㅠ
8년 전
독자43
미자탈출입니드아ㅠㅠㅠ 너네 버스에서 뭐 하는 거야 ㅠㅠㅠ 오랜만에 좋은 글 만나서 너무 신나요 학학 사랑합니다 작가님ㅠ♡
8년 전
독자44
ㅠ우에ㅜ여ㅠㅜㅠㅜㅠㅠ드디어 사귑니다 여러분ㅜㅛㅜㅠㅠㅠ
8년 전
독자45
호류류류ㅜㅜ정국아ㅜㅜㅜ겁나ㅜㅜ설램ㄴ다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미첫어ㅜㅜㅜㅜ결혼해라ㅜ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47
꺄아아앙아아아 드디어ㅠㅠㅠㅠㅠ사귀는구나ㅠㅠㅠㅠㅠ너무 설레여ㅠㅠㅠㅠㅠ오래가라!
8년 전
독자48
헐드디어사귀네ㅠㅠㅠㅠ너무잘됐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둘이너무잘어울려ㅎㅎㅎㅎ잘읽고가요:]
8년 전
독자49
너도 농약같다 정국아ㅠㅠㅠㅠㅠㅠㅠ러쩜 이리 달달합니까ㅠㅠㅠㅠㅠ 사랑합니다..
8년 전
독자50
와 설렘ㅇ킹이다 진짜 와; 대박 워후 사랑해요 작가님...
8년 전
독자51
디보이입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넘나 설레는 것... 아 진짜 너무 재밌어요 ㅠㅠ
8년 전
독자52
솔로인저는 눈물을흘리고 감동먹고갑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안녕하세영
같이 울고 같이 먹어요
8년 전
독자53
와... 전정국이랑 여주랑 사귀는구만ㅠㅠㅠㅠㅠㅠㅠㅠㅠ 키스도 뽀뽀도 아닌 것이.. 설레게 해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54
슝첸
이런ㅠㅜㅠㅠㅜㅠㅠㅠㅜ둘이 달달해ㅠㅠㅠㅠㅠ저렇게 티격태격 알콩달콩ㅋㅋㅋㄱㄱ부럽다용~!

8년 전
독자55
복동!!!흐아ㅠㅠㅠㅠㅠㅠㅠ달달다하다ㅠㅜㅠㅠㅠㅠㅠ드디어사귀네!!오늘도잘보고가요!!
8년 전
독자56
와우 정말 오늘도 역대급 설렘인거같아요 드디어 정구기와 여주가 사귄다니ㅠㅠ 감동적ㅠㅠㅠㅜ
8년 전
독자57
와ㅠㅠㅠㅠㅠㅠ 진짜 너무 달달해요ㅠㅠㅠ 제가 이거 보려고 인티 들어옵니다ㅠㅜㅠ
8년 전
독자58
[당근]으로 암호닉 신청이여..
어야뤋류ㅠㅠㅠㅠㅠㅠ 겁나ㅠㅠㅠㅠㅠ 전정구규ㅠㅠㅠ 아 귀여워ㅠㅠㅠㅠ 아 설레ㅠㅠㅠㅠㅠ 오늘 여기가 설렘사로 죽은 사람들 공동묘진가여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59
헐대박 드디어사귀나오ㅠㅠㅠㅠㅠㅠ?오늘도 잘읽고갑니당~♡
8년 전
독자60
흰색입니다 흐나아아ㅏㅜㅜㅜㅜㅜ 드디어 꾹꽃 성사!!!ㅜㅜㅜㅜㅜㅜㅜ 행벅해여ㅜㅜㅜㅜㅜ
8년 전
안녕하세영
국떡이에요 바부 독자님 (하트) 웬 소녀 읽고 오셨나봐요 크크 저도 그거 자주 봐요
8년 전
독자90
앗..... 저를 치세여ㅠㅠㅜㅜ 국떡 떡떡 떡.... 찹쌀떡... (적는..다..) 국...떡... 행쇼...
8년 전
안녕하세영
넘 귀여운 독자님...❤️
8년 전
독자61
작가님 달콤윤기입니다ㅠㅠㅠㅠ 연애라니ㅠㅠㅠ 넘나 좋은것 ㅠㅠ 역시 수학여행은 사랑을 타고 가는것인가요?ㅠ 대박 ㅠㅠ 고딩들의 키스는 설렙니다ㅠㅠ 손깍지 끼는것도 설레고ㅠㅠ 사과맛 ㅠㅠ 저도 사과맛 참 좋아하는데요 안타깝게도 솔로네요ㅠㅠ 진짜 이번화 역대급 핵 설렘인거같아요ㅠㅠ 이제 본격적인 럽 스토리가 진행되겠죠?? 어흑 벌써 오글거리고 좋고 만세 삼창할것 같네요!!
8년 전
독자62
꾸뭉입니다 작가님 필력 대박이세요 지금은 겨울인데 왜 이것을 읽을 때마다 봄인 거 같죠? 벚꽃이 흩날리는 거 같아요 ㅠㅠㅠㅠ 너무 달달합니다 복숭아 사탕을 한 개씩 물고 있는 거 같아요 온 세상이 분홍분홍합니다 이제 이어졌네요 오해 없고 항상 예쁜 사랑만 했으면 ♡-♡ 정국아 어디 가지 마!
8년 전
독자63
스에상에나!!!!!!(환호)!!!!!!!!워후!!!!!
8년 전
독자64
퓨어 세상에..............세상에................ 너무 좋아......... 미쳤어......지금 모티인데 점을 이만큼이나 찍을 정도로........................정국아.... 정국이 같은 사람이 있다면 정말...... 남부러울게 없을것같아요! 아, 맞춤법! 목배게 아니구 목베개 입니다!
8년 전
독자65
드디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드디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허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정구가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안녕하세영
알면서 왜 그러세요 저런 학생 x...
8년 전
독자67
망고빙수
ㅋㅋㅋㅋㅋㅋ아닠ㅋㅋㅋㅋㅋ
방토텈ㅋㅋㅋㅋㅋㅋ선샹님ㅋㅋㅋㅋㅋㅋㅋ
무튼드디어사귀.....!!!!!!
세상에버스안에서저러면
절레절레.....

8년 전
독자68
딘시입니당 이제 너희 완전 괜찮아ㅠㅠㅠㅠ드디어 사구리한다 초반에 그렇게 싫어하던 여주가..남자에 관심없던 여주가..키스까지하다니ㅠㅠㅠ 고딩주제에 나를 이렇게 설레게하다니 이번편은 그냥 설렌다라고 표현할수밖에없엉 진짜 너무 좋아요 이 농약같은 작가님!!!
8년 전
독자69
어흑ㅠㅠㅠㅠㅠㅠ전정국ㅠㅠㅠㅠ오늘도 전정국 내일도 전정국입니다요ㅠㅠㅠ 역시나 전정국은 오늘도 달달했숩니다!!!!! 그나저나 윤기주현이 넘나 귀여운것....☆뽀뽀는 넘나 설레는것...☆ 여주랑 정국이에게 이제는 행복한 일만 있었으면 좋겠네융 자까님이 어떻게 이커플을 냅두실진 모르겠지만...! 행복한 8화네용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70
드디어 사귀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와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박ㄱ슈 함서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71
딸기 스무디
8년 전
독자74
작ㅠㅠㅠㅠㅠ가ㅠㅠㅠㅠㅠㄴ무ㅜㅜㅠㅠㅠㅠㅠ진짜 사랑해요 정국이 넌 진짜 후... 너 때문에 심장이 아파요ㅠㅠㅠㅠㅠㅠ 드디어 사귀는거야? 그래그래 이대로 결혼까지 가는거야!!!! 보는 내내 입꼬리를 주체 못하면서 봤네요ㅎㅎㅎㅎㅎ진짜 오랜만에 이런 설레는 글 봐서 기분이 좋네욯ㅎㅎㅎ 작가님 항상 좋은 글 감사하고 좋은 주말 보내시고 있겠죠?ㅎㅎㅎ ❤️❤️
8년 전
안녕하세영
딸기 스무디 님 예쁜 댓글 보고 좋은 주말 보내는 중임다 히히
8년 전
독자72
♡♡♡♡♡애오!
드.디.어!!사귀네요!정국이 농약같은 머슴앜ㅋㅋㅋ♡
ㅋㅋㅋㅋㅋㅋ전 방선생님이름만 봐도 너무 즐거워욬ㅋㅋㅋ
다음편도 기대합니돠ㅏ

8년 전
독자73
슙큥입니다 아 쟤네 여기서 풍기문란~(코 쓱 하아 작가님 전정국 넘 설레요 이제 사귀면 막 끝까지,,, 아니 내가 뭐래 ㅎㅎ 작가님 잘 보고 가요
8년 전
독자75
[젱둥젱둥]으로 암호닉 신청이요!!!!
8년 전
독자76
아 진짜 너무 설레....나도 멀미하는데....엉엉
8년 전
안녕하세영
아프지 마요 하투
8년 전
독자77
헐 저 왜 이런 글 지금 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정주행 하고 오는데 이거뉴ㅠㅠㅠ
암호닉 신청해도 될까요ㅠㅠㅠ [아야어여]로 부탁드릴게요ㅠㅠㅠㅠㅠ와 이 미친 달달함 어쩌면 좋아요ㅠㅠㅠㅠ

8년 전
독자78
드디어... 아 심장...
8년 전
독자79
REAL입니다ㅜㅜㅜ
설레고 둘이 잘 되서 기분이 매우 좋기는 합니다만...이제 크리스마스가 다가와서그런지... 커플들을 글로 봐도 슬프군요..ㅜㅜㅜㅜㅜ그래 너네 잘 안되면 내가 가서 때릴 줄 알어ㅜㅜㅜ

8년 전
안녕하세영
때리지 마새오 무서어오...
8년 전
독자80
낑깡이에여!!!
흑흑 오늘도 달달하군여ㅠㅠㅠ

8년 전
독자81
펄맛이예요 작가님....아드디어사귀다니요ㅠㅠㅠㅠㅠㅠㅠㅠ연애하자라니ㅠㅠㅠㅠㅠ저는 사귀자보다 연애하자가 더 막 설레고 막 그런거같아요 아진짜ㅜㅜㅜㅜㅜㅠ 연애하게해주셔서 감사해요 작가님.. 아 설렌다..전정국..지짜농약같은머스마..
8년 전
독자82
호예 키ㅅ 까지하하ㅏ하하거참 사람설레게하시네요 작가님 작가님은항상 글을 재밌고예쁘게써주시네요 사랑함돠!!
8년 전
독자83
[두부]로 암호닉신청하고싶어요!
방금 정주행을마쳤어요 제생도 마쳤어요 네...아 심장....후....연애는 원래 글로배우는거죠! 그게정석인거죠! 예뻐라....애들너무 예쁘다? 고해야하나 글의 전체적인분위기가 설레고 예뻐요ㅠ취저..탕탕ㅌㅏㅇ 작가님이 너무 일상적이고 현실감있게 진짜 주변에있을것같은(저는한번도 겪어보지못한)식으로 글을써주셔서 더 설렌것 같아요ㅠ 좋습니다 바람직해요ㅠ 재밌어요...하 짅자 재밌어요....

8년 전
안녕하세영
맞아요 연애는 글로 배우는 것 (운다) 글이 설렌다니 멋있는 표현이에요 헤헤
8년 전
독자84
아 세상에 넘나 설레요ㅠㅠㅠㅠㅠㅠ어떡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드디어 여주와 정국이가 러브러브하는군요 고딩들이 남사스럽게 허허 보는저는 좋다만 허허
8년 전
독자85
와 대박.... 드디어 사귀는건가여....ㅠㅠㅠㅠㅠㅠㅠㅠ 손 깨무는거 상상하니깐 너무 귀여워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86
[이사]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8년 전
독자87
레몬사탕 입니다 작가님ㅠㅠㅜㅠ 넘나 설레구.. 드디어 여주 남주가 사귄다니..!!ㅠㅠ 세상만세네여ㅠㅠ
8년 전
독자88
정성이예요~꺄륵 드디어 사귄다니!!!! 그리고 키스까지.. (부끄) 정국이 정말 너무설레요ㅠㅠㅠ버스를 같이타고간게 신의한수-☆ㅎㅎ 수학여행가서는 또 어떻게 정국이랑 여주가 꽁냥꽁냥 귀엽게 사귈지 궁금해지네요 ^0^ 이번화 진짜 설렜어요..♡ 다음화에서 봬요~~
8년 전
독자89
헐 드디어 사귄다 오아아아아 드디어ㅠㅠㅠㅠ
8년 전
독자91
와 이게 무승일이죠 넘 설레자나여...와...ㅠㅠㅠㅠ사랑해요 자까님ㅠㅠㅠ제 워더해여ㅠㅠ
8년 전
독자92
드디어 행쇼!!!! 꺄아아아악 넘나 좋은 것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93
연애 싫고 결혼 하재ㅋㅋㅋㅋㅋ 여주 귀요미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94
97꾸에요 ㅠㅠㅠㅠㅠ 아니 ㅠㅠㅠ설렘이 넘쳐흐르네요 ㅠㅠㅠ 너무 행복하다 ㅠㅠㅠㅠㅠ 윤기네도, 남준이네도 모두 귀엽고 예쁘네요!! 보기 좋아요 ㅎㅎ
8년 전
독자95
소녀에요ㅠㅠㅠ아진짜 설레서 죽을거같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정국이사투리에 맨날 죽어가는 접니다ㅠㅠㅠㅠ정국아ㅠㅠㅠㅠ이 농약같은 머시마야ㅜ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96
새별. 와. 어떡해요 내 무덤은 정녕 이곳인 것 인가 고등학생들이 신성한 버스에서 땍! ㅜㅠㅠㅠㅠㅠ정국이 진짜 너무 좋아해 정쿠가..너무 설레요 작가님 사랑합니다..
8년 전
독자97
미니미니에요! 와 진짜 오늘 편 너무 설레요ㅠㅠㅠㅠㅠㅠㅠㅠ드디어 정국이랑 여주랑 사귀는 날이 오다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남준이랑 수정이도 설레고 주현이 머리잡는 윤기도 더더 설레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늘편은 진짜 흐뭇하게 계속 웃고가는거같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평소에 사투리는 좋아해도 사투리로 된 글은 오글거린다고 ㅅㅐㅇ각했었는데 작가님 글 읽고 생각이 바꼈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오늘 편 대박!! 잘읽고가요
8년 전
독자98
디즈니예요 워후!!!!!!!!!!!!! 드디어 드디어 저 농약같은 가시내를 꼬셔냈습니다!!!!! 이날만을기다렸어요ㅠㅠ 두사람참달달하구먼♡
8년 전
독자99
오레오에요!!! 키스고하고 사귀는건 순서가 안맞지만 좋다!!!!!!!!!!!!!♡♡♡ 뿌듯뿌듯 드디어 쿠쿠쿠쿸 수학여행가서 어떤 캐미가 있을지ㅠㅜㅠ
8년 전
독자100
숨 참고 봤어요..하.. 드디어 우리 꾹떡 커플이 사귀나오.. 키스 하고 사귀는데 어딨어 이것드라 내 심댱 터지는 줄 알았자나여 진짜... 농약같은 커플아.. 중간에 셀카찍는 석지니 상상 했어요 ㅋㅋㅋㅋ방시혁ㅋㅋㅋㅋㅋ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까님 센스 짱짱.. 오늘 다 정주행 했는데 진짜 완전 좋아요 이입 잘 되고.. 사댱해요 [농약커플] 암호닉 신청 해요!
8년 전
독자101
와 100번째 예요 뭐가 기분이 좋네요 헿헤
8년 전
독자102
봉구
8년 전
독자103
아...농약 같은 머스마..(현시증) 전정국 왜 저렇게 설레는거에요 도대체...하...
8년 전
독자104
으겨갸갸갸갸갸갸갹ㄱ오늘편이야말로달아서미쳐버리겠네요..하...진심으로이과에전정국같은남자애전학왔으면..하...ㅠㅠ오늘도대리설렘..
8년 전
독자106
자몽자몽이에요ㅠㅠㅠㅠㅠㅠㅜㅠㅠㅜㅠ 하 드디어 사귀다니....ㅠㅜㅠㅠㅠㅠㅜㅠㅠㅠ(감격)ㅠㅜㅠㅠㅜ(말을 잊지 못한다)ㅠㅜㅠㅠㅠ
8년 전
독자107
와.....이제서야 둘이 사귀네요......
암호닉 [카라멜마끼아또]로 신청할게요!! 신알신도 신청할게요!!!

8년 전
독자108
금손이야..!금손
8년 전
독자109
[뽀뽀]로암호닉 신청해영!!!! 완전완던 왕 잘보고있어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10
방구대왕뿡뿡이에요 와ㅠㅠㅠㅠ 드디어 사귀는 건가요 여주와 정국이 드디어 행쇼..☆ 보는 제가 다 뿌듯하네요ㅠㅠㅠㅠㅠ 오늘도 넘 재밌게 보고 갑니다 다음 편도 기대할게요
8년 전
독자111
[젤리]로 암호닉 신청해도 되나요ㅠㅠㅠ? 정주행 했는데 너무 좋아요ㅠㅠㅠㅠ
8년 전
독자112
짐잼쿠입니다!!!!너무 설레요ㅠㅠㅠㅠ진짜 보는내내 마음이 간질간질거리고 혼자서 막 난리치고!!! 아무튼 작가님 사랑해요
8년 전
독자113
ㅋㅑ 명작ㅠㅠㅠㅠㅠㅠㅠ 정주행하고 신알신하고 암호닉 신청도 총총 하고갑니다... 암호닉 [레제]로 신청합니당
8년 전
독자114
으앙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 둘 다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ㅅ8 둘이 너무 잘 돼서 좋아요ㅠㅠㅠㅠ
8년 전
독자115
여주 밀당의 고수였나봐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연애 처음인 애 맞낰ㅋㅋㅋㅋㅋ대박이엌ㅋㅋㅋㅋㅋ잘 보고 갑니당!
8년 전
독자116
워후!!!!! 모두 함성치고 박수질러!!!!!!
8년 전
독자117
와ㅜㅜㅜㅠ 설렘폭탄이어요ㅜㅜㅜ 진짜 농약같은 여주 더 농약같은 정국이 이걸쓰신 더더 농약같은 작가님ㅋㅋㅋ아니 농약을 계속쓰니까 이상하네요 암튼 이번글 ㅜㅠㅡ장난아니네요 작가님 더럽..♡
8년 전
독자118
선댓
8년 전
독자119
와..너무 설레..와..진짜 말이 안나온다..ㅇ왜이리 설레 잠못자게..후...이런 농약같은 사람......후..
8년 전
독자120
달달하다 둘이ㅠㅠㅠㅠ 괜히 흐뭇흐네
8년 전
독자121
꾹이에요!ㅎㅎㅎㅎ드디어사귀늖ㅎㅎㅎㅎ .....다음주 크리스마슨데 ..또혼자네요..호호호호호호.....
8년 전
독자122
포도가시에요ㅠㅠㅠㅠㅠ드디어ㅠㅠㅠ드디어사귀는군요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23
탱탱이예요!! 수학여행가는 버스인에서! 고등학생이! 키스! 바람직합니다 매우ㅜㅜ!!!! 조항야ㅜㅜ
8년 전
독자124
꾸기꾹이에요!!!!갸악 세상에 드디어 여주랑 정국이랑 사귀네여 워후~~~~~~~소리벗고 팬티질러~~~~~~~~!!!!!!!! 아 둘이 막 애들 다있는데에서 애들 잔다고 막 뽀뽀하고 키스하고 아 이러면 제가 좋아서 죽습니다 아 그리고 작가님 폭풍업뎃 사랑해요♡♡♡♡♡♡ 오늘도 잘 읽고가요!!!!
8년 전
독자125
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아 이 고딩자식들이 ㅜㅜㅜㅜㅜㅜㅠㅜㅠㅠㅜㅠㅠ뭐하는짓거리야ㅠㅠㅜㅠㅜㅠ
8년 전
독자126
상큼쓰입니다 ㅠㅜㅜㅜㅠㅠㅠ와우 너무좋아요 ㅜㅠㅠㅜㅜ 정국아 아니 이런 농약같은 커플.... 드디어 사귀다니 연애말고 결혼...? 솔로라서 웁니다 대리설렘......갑이에여.....작가님 사랑합니다
8년 전
독자127
태태한 침침이입니다 작가님 역시나.....작가님....짱이에요ㅜㅜㅜㅜ오늘도 ㅜㅜㅜ설렘퍽팔하구갑니다ㅜㅜㅜ사랑해오♡♡♡
8년 전
독자128
토쿠
세상에 너무 설레요.. 설레서 쥬글 뻔...
정국이도 여자아이도 서로 마음을 더 나누는 거 같아서 보기 좋고 그 친구들도 짝(?) 을 만나는 것 같아 보기 좋네요..
은승조 라는 여자애가 아직 살짝 걱정 된다만 잘 사귀는 아이들 건들지 말길!
잘 읽었어요❤️

8년 전
독자129
처음 부제에심쿵. 두번째 설레는브금에 심쿵. 세번째 드디어 둘이사귀는거에 심쿵. 마지막으로 전정국 너라는 존재만으로도 심쿵이다. 이농약같은 머스마야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130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드디어 행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연애하자하고 싫다 했을때 미칬나가 너무 웃기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암튼 ㅠㅠㅠㅠㅠㅠ작가님 아정말 이렇게 설레도 되나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엉어ㅠㅠㅠㅠㅠ
8년 전
안녕하세영
꾹떡 행쇼 ㅜㅅㅜ 저도 쓰는 내내 너무 설렜답니다
8년 전
독자131
시나브로입니다! 언제쯤 사귈까 했었는데 드디어...! 이번편 진짜 설레요ㅠㅜㅜ 글들 항상 잘 보고 있습니다 작가님ㅠㅜㅠㅠㅠ
8년 전
독자132
워후~~~ 드디어 정국이랑 여주랑!!!!! 연.애.해.요♡ 와... 너무 좋네요ㅠㅠㅠㅠㅠ노래도 제가 ㅈㅎㅎ아하는 노래에요! 글에서 말고 지금은 현실은 겨울이지만 이렇게 좋아하는 사람이 잇다면 봄처럼 따뜻해지는건 당연할꺼같네요ㅎㅎㅎ너무 설레여ㅠㅠㅠ♡♡
8년 전
독자133
태태에요ㅜㅜㅜㅜㅜ사세ㅇㅇㅏㅔㅜㅜㅜㅜ너무달달하자ㅇㅕㅜㅜㅜ저도ㅈㅓ런정국이한명만 ㅜ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134
와 진짜 달달함의 끝판왕ㅠㅠㅠㅠ 너무 설레고 젛아여 아 진짜..
8년 전
독자135
우와아앙아아ㅏㅇ 드디어 사귄다 사귀어!!!!! 아니 정국아 여주야 애들 보면 어쩌려고 그래 흐흐흐흫 ㅋㅋㅋ
8년 전
독자136
용서노노해예요!
정국아ㅜㅜㅜㅜㅠ드디어!! 사귀는구나!!!ㅠㅜㅡㅜㅜㅜㅜㅜㅠ얼마나 기다려왔던지 거기다 키스...키스라니 (쥬금) 정국이 진짜 너무 설레고 좋습니다 진짜ㅠㅜㅜㅜㅜㅠ사랑해여...앞으로 쭉 행쇼해라 제발....♡

8년 전
독자137
[덕통사고]로 암호닉 신청 되나여.ㅡㅠㅠㅠㅠㅠㅠ 정주핸하면서 덕통사고를 얼마나당했늠지..ㅠㅠ
8년 전
독자138
두둥실입니다^ㅁ^!
드디어 드디어 드디어 행쇼ㅠㅠㅠㅠㅠㅠㅠ아, 진짜 좋네요ㅠㅠㅠㅠㅠㅠㅠ수학여행 다음 편에도 계속이죠? 소재도 너무 좋은 것 같아요(두근).새벽이라 그런지 뭔가 횡설수설인 것 같지만 결론은 오늘도 설렘, 작가님 금손, 성공적.이라는 사실이랄까요ㅎㅎㅎㅎㅎ응원합니다 작가님8ㅅ8❤

8년 전
독자139
와 드디어 최신편이에요 그동안 암호닉신청하고싶어서 현기증날뻔했는데... 죽기전에 정주행했습니다 저 [전정국오빠]로 신청할게요 사랑해요 담편에 봬요
8년 전
안녕하세영
죽기 전에 정주행 ㅋㅋㅋㅋㅋㅋㅋ 다음 편에서 만나용 하투
8년 전
독자141
풀 / 결혼이라니 너무 당돌해... 반할것같아 여주야... ㅠㅠㅠ 어쩐지 비지엠이 너무 설레여서 원래 읽으면서 비지엠은 꺼놓는 편인데 처음으로 들으면서 봤어요. 농약같은 가시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국이가 주는 설렘은 평생 가겠죠. 정국이인데.. 정국 이즈 뭔들... 울먹울먹...
8년 전
독자142
으아아아아아아아아ㅏㅏ 꾹꾹이에요 드디어 꾹이와 여주가 사귀네요 드디어 바라던게 이루어졌군요히헬
8년 전
독자143
[하트뿅] 으로 암호닉신청해요!! 아 왜 이렇게 재밌고 설레는 글을 이제 본걸까요ㅠㅠ 이제라도 봐서 다행이긴한데말이져ㅠㅠㅠ 1편부터 쭉 보는데 진짜 설레가지고 죽는줄알았어요.. 작가님 진짜 좋은 글 사랑합니다 정말♥
8년 전
독자144
으갸갸갸거ㅜㅜㅠㅜㅠㅜㅠ 정구가ㅠㅜㅠㅠㅜ 사랑해ㅜㅜㅜㅜㅜㅜㅠㅠㅠㅜㅠ
8년 전
독자145
[지하]로 암호닉 신청이요ㅠㅠㅠㅠ아 달달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46
초코칩꾸기에요ㅠㅠ오늘도대리설렘하고갑니다ㅠㅜㅜ좋은꿈꿀듯해요 정국아....너는...정말.........ㅎㅎ,.
8년 전
독자147
아진짜오늘설레쥬금ㅠㅠㅠㅠㅠㅠ이제제발계속설레고행복한일만있었음좋겠네요!!은승조는그만잊구~
8년 전
독자148
아 ㅠㅠ 작가님 진짜 오랜만에 인티 들어와서
글읽네요, 다시 처음부터 읽었더니
더더 재밌고 설레네요
승조 진짜 ㅜㅜ꿀밤 먹이거 싶어요

암호닉 [머스크플] 로 신청할게요 ㅎㅎ

8년 전
안녕하세영
승조 같이 때려요... ❤️❤️
8년 전
독자149
헐 진짜 설레요... 대박...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50
와ㅠㅠㅠㅠ드디어 여주랑 정국이랑 연애하는군요ㅠㅠㅠㅠㅠ완전 좋아요ㅠㅠㅠㅠㅠㅠ[슈팅가드]로 암호닉 신청이요!!
8년 전
독자151
유ㅏㅠㅠㅠㅠ진짜겁나설렌다ㅠㅠ암호닉은 (됼됼)로 신청할게여ㅠㅠ
8년 전
독자153
워네ㅠㅠㅠㅠㅠㅠ드디어ㅠㅠㅠㅠㅠ워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54
[0814] 암호닉 신청이여~
은승조 이제 ㅃ2 영원히 ㅃ2 둘이 진짜 뭐하냐...진짜 부러워 주금...전정국 진짜 발린다ㅠㅠㅠㅠ저런 남자친구ㅠㅠㅜ나듀 남자친구ㅠㅠ

8년 전
독자155
내손종이에요ㅜㅜㅜㅠ드디어 정국이랑 사귑니다....얼마나 바라고 바랐던 순간인지.....아침에 일어나자마자 이 글로 하루를 시작하는데 굉장히 좋아요ㅠㅠㅠ 작가님 얼른 또 삘 타서 다음 편 얼른 만납시다! 똬랑햇
8년 전
안녕하세영
내손종 님 완전 일찍 일어나셨군요! 댓글 보고 힘 얻습니당 하ㅔ헤
8년 전
독자156
휴... 커퀴... ㅂㄷㅂㄷ... 신성한 버스 안에서 뽀뽀가 웬 말입니까... 거참 남사시럽게...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 탄손이는 전생에 나라를 구했나ㅠㅠㅠㅠ 둘이 막 꽁냥꽁냥하는게 보기 싫으면서도 괜히 엄마 미소가 지어지는... 하하하핳 저 [바나나]로 암호닉 신청 해도 될까영
8년 전
독자158
[지민이와함께라면] 암호닉신청해요!! 정주행한 보람이있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넘나재밌는것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설렘사
8년 전
독자159
[자몽워터]로 암호닉 신청해요 !! 작가님 정말 볼 때마다 생각하지만 정말 짱이에오,,, 이런 좋은 글 항상 감사합니다 ㅠㅡㅠ 다음편도 기다리구 있을게요 ♥
8년 전
독자160
와..미칠듯.. 너무 좋은데요..ㅋㅋㅋㅋㅋ아 어떡해.. 현실에 저런남자 어디 없나^^..
8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안녕하세영
정말 댓글 읽고 완전 기운났어요 박뿡 님이야 말로 그런 예쁜 말을 어디서 배우셨는지 ㅜㅅㅜ 핵감동
8년 전
독자162
침침보고눈임침이에요!!!! ㅇ므아 달달해서 녹아내리겟네요퓨ㅠㅠㅠㅠ 나도..나도 멀미 하는데...저런남자...(오열) 작가님 항상 이렇게 달달하게 싸주셔서 감사해야❤️ 다음편도 기대할께용~~
8년 전
독자163
[뱁새이] 으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솔직히 저런 남자 있으면 망태기로 납치해서 집으로 데려가서 영원히 가둬놓을 거예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 좋잖아여ㅠㅠㅠㅠㅠㅠㅠㅠㅜ
8년 전
독자164
ㅠㅠㅠㅠㅠㅠㅠㅠ드디어 행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진짜 설레여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65
만두짱이에여 와 ㅋㅋㅋㅋ 드디어!!!!!여주 밀당이 장난이 아닌데요!!!
8년 전
독자166
ㅋㅋㅋㅋㅋㅋㅋㅋ드디아 주인공들 사귀네요ㅠㅠㅠㅠㅠㅠ 정ㅇ극이ㅜㅜㅜㅜ
8년 전
독자167
#쩔어예요ㅠㅠㅠㅠㅠㅠㅠㅠ아 드디어 이커플이 연애를 하네요ㅜㅜㅜㅜㅜㅜ그런데 이커플 역시 진도 빠르네요ㅎㅎㅎ 뽀뽀와 키스를 한방엫ㅎㅎㅎ
8년 전
독자168
아아드디어사구ㅏ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정주행 완료했어요! 앞으로 글들도 잘읽을게요! [ 1116 ] 으로 암호닉 신청해요!!
8년 전
독자169
호에에에ㅞㅞ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아 진짜 대박.. [트롤리] 암호닉 신청해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진짜 글 읽다가 설레서 토 나올 거 같은 건 정말 오랜만이네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70
[무리]로 암호닉 신청 합니다!
와.. 진짜 설레요ㅜㅜㅜ 어후 이렇게 한꺼번에 뽀뽀렁 키스를 ..ㅜㅠㅠㅠ 정말 감사합니다...
오늘도 잘 읽고 갑니다!!

8년 전
독자171
으에 작가님 저 저번화에 암호닉 [연화]로 신청했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안올라갔네여ㅠㅠㅠㅠㅠ 중복없는것도 확인했는데ㅠㅠㅠㅠ 오늘도 너무 재밌어요ㅠㅠㅠㅠㅠㅠ 드디어 사귀다니ㅠㅠㅠㅠㅠㅠ 저 설렘사로 쥬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브금이랑도 너무 잘어울려여ㅠㅠㅠ 보는내내 엄ㅁ마미소ㅠㅠㅠㅠㅠ 다음화 기다려여ㅠㅠㅠ
8년 전
독자172
ㅠㅠㅠㅠㅠㅠㅠ어후ㅠㅠㅠㅠㅠㅠㅠ좋아요ㅠㅠㅠ
8년 전
독자173
우오오오오... 드디어 정주행끝이에여ㅠㅠㅠ 지금부터 같이 달리면 된다구요!! 대박 저 [내니끼다]로 암호닉신청해도될까요..? 와 진짜 여주랑 정국이 두랃 저랑 사귀면 될듯 왜케 다 설레ㅠㅠ 작가님 재밌게 읽고가요
8년 전
독자174
[사과슈]으로 암호닉신청합니다!
정주행했는데ㅠㅠㅠㅠㅜ너무설레고재미있고ㅠㅠㅠㅜㅠㅠㅠㅠ작가님 잘읽고가용~~~~

8년 전
독자175
[무지개소녀]로암호닉신청해요!!ㅠㅠㅠㅠㅠ작가님신알신도해놨어요ㅠㅠㅠㅠㅠㅠ정주행했는데넘나재밓은것ㅅ!
8년 전
독자176
드디어 공식이 되나요 후우우우우우
8년 전
독자178
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진짜 설레요 이런 글이 어떻게 있을 수 있어ㅜㅜ 정국아..... 드디어 여주랑 정국이가 사귀네요 미쳐버리겠다. 그래 둘이 연애해 이쁘게 연애하련ㅁ ㅠㅠㅠ
8년 전
독자179
작가님 독방에서 추천받아서 봤는데 진짜 대박이에요ㅠㅠ 암호닉 [현]으로 신청할게요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80
아...아니 이게 바고 공학의 설렘입니까? 정말...그렇다면 어서 빨리 전학가야겠어여.... 여고를 어서 빨리 탈출해야겠어..지짜... ㅜㅜㅜㅜㅜㅜ 설레 죽겄네ㅜㅜㅜㅜ 정말 ㅜㅜㅜㅜㅜ 정국아ㅜㅜㅜ너땜에 ㅜㅜㅜㅜ내가 몬산다ㅠㅠ
8년 전
독자181
짱설레요ㅜㅜ 드디어사귀네요ㅠ
8년 전
독자182
으ㅏㅋ캌야야야ㅠㅠㅠㅠㅠ 이렇게 달달하면 ㅠㅠ아진짜 미쳣다ㅠㅠㅠ ㅡ둘다 너무풋풋하고 ㅠㅠㅠ
8년 전
독자183
여주 대박...아주 정국이를 가지고 노네!!그나저나 정국이때문에 심쿵사...ㅎ 작가님 좋은 글 감사합니당♡
8년 전
독자184
[비너스]로 암호닉 신청할게요ㅜㅜ 작가님 이글에서 매일 대리설렘을 느끼고가요ㅜㅜ 오늘은 고백 내일은 결혼 갑시다ㅋㅋㅋ 사랑해요 작가밈
8년 전
독자185
작가님ㅠㅠㅠㅠㅠㅠ지블리 로 암호닉신처ㅇ헐께여ㅠㅠㅠㅠㅠㅠ아진짜너무설레ㅠㅠㅠㅠㅠㅠ재미써요진짜ㅠㅠㅠㅠㅠ쥬
8년 전
독자186
꽃소녀입니다!!!우오아아아가ㅏㄱ!!!!드디어 사귄다아아아!!!!대박ㅠㅠㅠㅠㅠ아진짜 전정국 저러케 설레도 될일???흐어어ㅠㅠㅠㅠㅠ저런남자 왜 현실에는 없나여??...ㅠㅠ
8년 전
독자187
[유운기] ㅎ.. 본닉 아니지만 이걸로 ~ ㅎ 암호닉 부탁해요 (하트)
8년 전
독자188
와...작가님 저 이시간까지 작가님꺼 글 정주행했슴돠... 와....시간이 아깝지 않을정도의 글이군요!
8년 전
독자189
와..이번 편 대박이네요...작가님사랑해요ㅠㅠ♡
8년 전
독자190
니네 연예중아니였니?난왜첫회부터당연히사귀고있는줄알았지?ㅋ달달구리하네요!
8년 전
독자191
아..드디어..ㅜㅜㅜㅠㅠ 작가님..ㅠㅠ감사해요ㅠㅠㅠㅠㅠ엉넝엉엉드디어 사귀는구나ㅜㅜㅜ 윤기도 냄쥬니도 너무 귀여운거같아요ㅠㅠ 엉엉 정국이같은 남자친구 저도 갖고싶네요..ㅠㅠ 현실엔 없겠죠?ㅜㅠㅠ 오늘도 잘보고갑니다ㅠㅠ
8년 전
독자192
뽀뽀ㅀㅐㅆ도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으애ㅐ ㅠㅠㅠㅠ 진짜 발 구르면소 보ㅓ4*-*5:::ㅠㅜㅜㅜㅜ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94
고딩 둘이서 부끄럽게ㅠㅠㅠㅠㅠ 넘 설레네요 작가님ㅠㅠㅠㅠㅠㅠ 좋은 글 보고 갑니다!!
8년 전
독자195
작가님 ㅠㅠㅠㅠㅠㅠ [지금당장콜라가먹고싶다]입니다ㅜㅠㅜㅜㅜㅜ 아 오랜만에 인티 들어왔는데 작가님 글이 뙇....! 왜 이렇게 달달하고 설레고 좋은거죠 ㅂㄷㅂㄷ 진짜 저빼고 다 봄이네여...^_^ ㅋㅋㅋㅋㅋ 이렇게 재밌는 글 써주셔서 감사합니다 흑흑 근데 정국이의 농약같은 가시나라는 말이 넘나 좋네요... 오늘도 글 잘 읽고 갑니다!
8년 전
독자196
민트 와 드디어 사겨...아 어케 점점 더 설레겠다 그리구 페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김석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197
인연입니다 'ㅅ' 와 세상에 드디어 연애라뇨 (박수) (함성) 이번 편은 말 그대로 달달함의 최고치네요 멍멍이랑 주인이랑 손가락... 뽀뽀... 연애 말고 결혼... 현기증 날 정도로 달달해요 끄응 잘 보고 갑니다 다음 편 기다리고 있을게요 :)
8년 전
독자198
자몽에이슬
8년 전
독자199
이걸로 암호닉할게용!
8년 전
독자200
와ㅠㅠㅠㅠㅠ드디어ㅠㅠㅠㅠㅠ정국이랑 여주가ㅠㅠㅠㅠㅠㅠ아진짜 너무 좋아ㅠㅠㅠㅠㅠ들이 진짜 이제 아무탈없이 설레는 연애해라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01
[짱구] 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하 드디어사귀다니ㅠㅜㅜㅜㅜ
8년 전
독자202
농약같은 가스나ㅠㅠㅠㅠ여주 성격도 좋고 정국이는 두 말 할 거 없이 좋구..♥️
8년 전
독자203
[초슈] 로 암호닉신청할게요!!!!
아 너무 설레고 귀여워요ㅠㅜㅠㅜㅜㅠㅡㅠㅠㅠㅠㅡㅠㅡㅠㅠ 크흡♡

8년 전
독자204
시험끝나서 이제야 정주행했어요ㅜㅜ 진짜 너무 좋아요ㅠㅠ 작가님 진짜 금손이시네요..ㅜ 왜이리 설레요ㅜㅜㅜ [땁답]으로 암호닉 신청해도 될까요..?
8년 전
독자205
[불가항력]으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정국이도 여주도 넘나 설레는 것 ㅠㅠㅠㅠㅠㅠ 저희 학교에는 왜 방탄이들 같은 남학생이 없을까요...
8년 전
독자206
[유레베] 암호닉 신청할게요!
크 왜 이렇게 좋은글을 지금 발견하다니ㅜㅜ ㅈ완전 달달해요ㅜㅜ 드디어 둘이 사귀다니ㅜㅜ 진짜

8년 전
독자207
[밐] 암호닉 신청이요!
드디어 둘이서....ㅜㅠㅜㅜㅜㅜㅜㅜ제가다 감격스럽네요ㅜㅠㅠㅜㅜㅜ그리고 정국이 너무 설레요..

8년 전
독자208
와ㅏㅏㅏㅏㅏ암호닉 신청합니다ㅜㅠㅠㅠㅠ[오타]로여ㅠㅜㅠㅠㅠ와ㅠㅠㅜ드디어 사귀어ㅠㅠㅠㅠㅠㅠ심 ㅠㅠㅜㅜㅠㅠㅠ너무 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짐짜 ㅠㅠㅠㅜㅠㅜ사랑ㅎ해 진짜ㅠㅠㅜ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떻게 이러지...ㅠㅠㅠㅠㅠㅠ진짜ㅠㅠㅠ와ㅠㅠㅠㅠㅠㅠ너무 달달 ㅠㅜㅜㅜ진심 봄같아ㅛㅠㅠㅠㅠㅠㅠㅠㅠㅠ벚꽃엔딩ㅇ나올삐 ㅠㅜㅠㅠㅠㅠㅠㅠ와ㅜㅠㅠㅠㅠㅠㅠ좋다ㅠㅠㅠㅠ
8년 전
독자209
아 진짜 넘나좋은것....정주행하고왔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사랑해오ㅠㅠㅠㅠㅠ작가님도정국이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10
[낌태태] 암호닉 신청이요!
와.. 전 왜 이 글을 지금 봤을까요ㅠㅠㅠ 완전 짱이에요!! 작가님 사랑합니다 설렘폭탄이네요♥

8년 전
독자211
어머....이것들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고딩이발랑까져갖고!!!아근데설렙니다...작가님사랑해여♡
8년 전
독자212
와와와와 진짜 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진짜루ㅠㅠㅠㅠ전정국 핵설레ㅠㅠㅠ 민윤기하고 배주현 케미대봑~~
8년 전
독자213
워후~!!!소리벗고팬티질러~~~~@@@
8년 전
독자214
솔크 입니다 예...ㅠㅠㅠㅠㅠㅠㅠㅠ오늘도 대리설렘 짱이네요 사겨서 다행입니다..잘보고가요
8년 전
독자215
우와......오늘 같은 날이 오기를 기다렸어요!!!ㅠㅠㅠㅠㅠㅠ와 진짜 오늘 진짜 핵 발린다......완전 설렘.....ㅠㅠㅠㅠㅠ어쩔거에요ㅠㅠㅠㅠㅠ진짜 완전ㅜㅠㅠㅠ
8년 전
독자216
진짜 어떡해 정국아 나는 1화부터 진짜 괜찮았다? 나는 그냥 너라서 너무 좋다 아빠다리해주는 니가 너무 좋아 정국아 사랑해 나도 멀미심한데 내가 그래도 넌 그렇게 해줘야해 농약같은 머시마 저렇게 써줘서 정말 감사합니다 작가님 사랑해요 저런 정국이는 작가님 손에서 ㅌ어닌거 잖아요? 진짜 사랑해요 금손하세요 저는 정국이꺼라 못드려요 저는 그의 노예가 되기로 결심했거든요 사랑해요 가정의 평안이 깃들고 분명 복받으실꺼예요 사랑합니다 정말 [사과맛 사탕]으로 신청하고 신알신하고 튈께요 잡아주세요
8년 전
독자217
정국아ㅜㅜㅜㅜㅜㅜㅜ이렇게 설레면 어떡하니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귀다니 정말 원하는 바입니다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진짜 너무 좋아요ㅠㅠ
8년 전
독자218
와 진짜 설레서 욕나와요 와하후핳... 그리고 심장에 무리가 와요ㅠㅜㅠㅜㅠㅠ어쩜조하유ㅜㅜㅜㅜ
8년 전
독자220
이렇게 설레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긴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설레잖아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113.82
왜 때문에 나 회원아님...? 이 명작을...하 정말 [영감]으로 암호닉신청이요!!! ^^(급밝음)
8년 전
독자221
[맴매때찌]로 암호닉 신청해요☆
8년 전
독자222
1화부터 정주행하고 왔습니다!!!!!!정국이가 너무 설레서 몸이 배배 꼬이네요......꾸울!!!!!!!!!!다음편도 기대할게용♡
8년 전
독자223
아ㅜㅜㅜㅜㅜㅜ 작가님 ㅜㅜ 글너무 설레야무ㅜㅜ
[B612]신청이욤 사랑해요 ㄹㅇ 사랑해요ㅜㅜ

8년 전
독자224
헐 너무 설레요 ㅠㅠ 여주 성격도 매력있고 무엇보더 정국이 짱짱 ㅠㅠ 다음 편 기다릴게요! 작가님 글 너무 재밌어요 짱짱
8년 전
독자225
딱풀이에여ㅠㅠㅠㅠㅠ 설래는 수학여행이라니 게다가 키쮸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도 저런 설래는 수학여행 가고싶다ㅠㅠㅠ
8년 전
독자226
진짜 이렇게 달달하면 우째요ㅠㅠㅠㅠ진짜 둘이 드디어 사귀다니 너무 좋잖아여 이렇게 키스가 설렐일 인가여ㅠㅠㅠ 이제 둘이 알콩달콩 할 일만 남았어여!!!
8년 전
비회원195.102
완전 설레여퓨ㅠㅠㅠㅠㅠㅠ [수저]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8년 전
독자22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드디어 사귄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28
드디어 정국이가 일쳤네요ㅠㅠㅠㅠㅠ그래 사귀어라 사귀어ㅠㅠㅠㅠ엉엉ㅠㅠㅠㅠㅠㅠ겁나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29
아아아아아 어떡해 설레 죽어 앙 앙 앙
8년 전
독자230
진짜 이 글은 봄이다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ㅇㄱㄹㅇ ㅜㅜㅜㅜ 볼 수록 달달해서 미칠 것 같아요 항상 ㅜㅜㅜㅜㅜㅜ 왜이렇게 예쁘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완벽하다 진짜 ㅜㅜㅜㅜ 행쇼 진짜 ㅜㅜㅜ 오늘도 잘 보고 가요 !!!!!!!!
8년 전
독자231
1화부터 쭉 정주행하고 왔어요ㅠㅠㅠㅠ진짜재밌아요시간가는줄몰렀네ㅠㅠㅠㅠ정국이ㅠㅠㅠㅠㅠㅠㅠㅠ설레ㅠㅠㅠㅠㅠㅠ

[빠네빠네] 로 암호닉 신청할께요ㅠㅠ!

8년 전
독자232
와 드디어사겨..진짜 와우 사귀는게 이렇게 속전속결이라니 너무이쁘게 쭉 ㅜㅜㅜㅜㅜㅜ진짜 영원히가라 이글에서 영원히영원히가렴 너무이쁜거아니니..참 정국아 말너무이쁘게한다 농약같은가시나라니.
8년 전
독자233
드디어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흐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정국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달달해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34
꾸가입니다. 못 온 사이에 작가님 글이 두 개나 올라왔길래 냉큼 읽고 왔습니다. 하... 진짜 너무 설레서 심장을 조졌네요. 제 심장 책임지시길. ㅋㅋㅋㅋㅋㅋ 이제 사귀다니. 아, 진짜 심장 터져서 사라질 듯. 위험하네요 좋은 글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235
오늘 정주행 끝났습니다ㅠㅠㅠㅠ 잘읽었어요ㅠㅠ너무 재미있어요ㅠㅠㅠ 왜 이제야 이걸 본건지ㅠㅠㅠ 오늘이라도 봐서 다핼입니다ㅠㅠ 암호닉 [골드빈] ㅇ으로 신청할게요!
8년 전
독자236
아아 조아라 진짜 설레죽겠어요 하... ㅜㅜㅜㅜ 여주랑 정국아 설렘 폭탄을 만드러줘
8년 전
독자237
자까님ㅠㅠㅠㅠㅠㅠㅠ존경합니다잇ㅠㅠ 이 새벽에 울고갑니다ㅠㅠㅠㅠ헝 정구기 농약같은 머스마야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38
사랑해요 정주행했더니 너무 재밌ㅇ어요 아악 사투리에 1차 발림 정국이 성격에 2차 발림 작가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정말 사랑ㄹ합니다...
8년 전
독자239
정국아ㅠㅠㅠ이농약같은머시마ㅜㅜㅜ내 죽는다ㅠㅠㅠ
8년 전
독자240
와ㅠㅠㅠㅠㅡㅜ너무 설레요 자까님
8년 전
독자241
드디어 사귀는구나ㅠㅠㅠㅠ어휴 내시키드류ㅠㅠㅠ이뻐죽겄어ㅠㅠㅠ
8년 전
독자242
너무 재미있고 설레네요 끙끙...
8년 전
독자243
아 넘나 행복핰 것 인생작이 이렇게 또 늘어가네여 사랑해여
8년 전
독자244
으아아아아앙아아ㅏ(두근두근두근두근두근두근둑ㄴ)....// 자까님사랑해요... 아주 바람직한 수학여행이 될거같아요..그럼난이제 정주행의 마지막 화를보러.(주섬)
8년 전
독자245
와세상에제가본글중에서제일제일제~~일재밋어여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설렘도가득하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46
왜 이거보고 하루에 뽀뽀!!!!!!!!몇번!!!!!!!!카톡!!!!!!!!!!몇번!!!!!!!!!이거생각났는지1도 모를일..
8년 전
독자247
정국이 너무 설레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아진짜 너무 좋은것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48
우와 드디어사겨요! 진짜루사귑니다!
8년 전
독자249
드디어 사귀는그만 드디아ㅜㅜㅜㅜㅜㅜ진짜 너무 달달하고 설레서 미칠 것 같아요 저런 연애는 언제쯤..하ㅜㅜ
8년 전
독자250
030901!
내 세계에선 너만 봄이라뇨ㅠㅠㅠㅠㅠ작가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ㅡ글이 너무 예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미쳤다 진짜ㅠㅠㅠㅠ드디어 연애한다ㅠㅠㅠ

8년 전
독자251
사귄다ㅠㅠㅠㅠㅠ아정말좋다 설렌다ㅠㅠㅠㅠㅠㅠ 자까님 짱이에여ㅠㅠㅠㅠ
8년 전
독자252
그래ㅜㅠㅠㅠㅠㅠㅠ연애하자ㅠㅠㅠㅠㅠㅠㅠㅠㅠ흐어엉어엉엉 정국아 사랑한다ㅜㅜㅠㅠㅠㅠ 작가님도 사랑해요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53
아이구ㅠㅠㅠㅠㅠㅠ둘다 너무 ㄱ여워요ㅠㅠㅠㅠㅠㅍㅍㅍㅍㅍㅍ사랑햐진짜ㅜㅠㅠ
8년 전
독자254
와 안그래도 달달하던게 막 터진다 터져 글이 막 꿀처럼 흘러내린다 으어어ㅓ
8년 전
독자255
허ㅠㅠㅠㅠㅠㅠㅠ드디어 연애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드디어 사귄다니ㅠㅠㅠㅠㅠㅠㅠ둘이 다 해먹어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56
드뎌사귀는구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구오궁
8년 전
독자257
오ㅓ 대박 너무 좋어요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정국아 꾹아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ㅜ
8년 전
독자258
왜이제야 사겨ㅠㅠㅠㅠㅠㅠㅠ 엄청 기다렸는데 ㅠㅠㅠㅠㅠㅠㅜㅜㅜ 다행이야 이재라도 사겨서 은승조 이제 제발 사라져주세여....
8년 전
독자259
으아아ㅏ ㅠㅠㅠㅠㅠㅠㅠ드디어 회원이되ㅆ오요 인티 !!! 이번 화 비회원일때 읽으면서 꼭 포인트를 드리고싶었기에 한번 더 읽었는데 여전히 설레는군뇨 ㅠㅠㅠㅠㅠ다음편보러감니다 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60
와...개설레
8년 전
독자261
드디어!!!!!사귄다!!!!!!!!!!!!!!! 경사 풍악울리고 올게요 그럼 다음편으로 갑니다 뿅
8년 전
독자262
헐어떡해어떡하지이게뭐람놀라워라전정국전정국전정국전정국전정국ㅜㅜㅜㅜㅜㅜㅜㅜㅜ 작가님ㅜㅜ 이번화도 대박이에여ㅜㅜㅜㅜ 아니 어쩜 매 화를 거듭할수록 날 설레게하시는지...♥
8년 전
독자263
작가님...죽은 자는 말이 없댔어요... 전 오늘부로 죽었어요... 대박... 아... 아이고... 경사 났네... 아이고.....
8년 전
독자264
와 진짜 달달하다ㅜㅜㅜㅜㅜㅜㅠ 드디어 사귄대여ㅜㅜㅜㅠㅜㅜ짝짝짝!!! 너무나 설레서 제가 막 녹을 것 같아요ㅜㅜㅜ 잘 읽었습니다!!!
8년 전
독자265
아 정국아ㅠㅠ 드디어 연애하는군요ㅜㅜ 너무 잘어울려요ㅜㅜ 정국이 행동 하나하나도 너무 설레고 좋아요ㅜㅜ
8년 전
독자266
핫 헛 홋 힛 헷 햣 설레여ㅠㅠㅠ 그냥 설렘 그자체 전정국 ㅠㅠㅠㅠㅠ 진짜 오ㅏ 책임질게ㅠㅠㅠㅠ 느한테도 와줘ㅠㅠㅠㅠ
8년 전
독자267
엉엉 둘이 드디어 사귀네여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이날만을 기다렸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68
77ㅑ!! 드디어 정국이랑 여주가 사귄다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엉엉어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결혼까지해라 겨론!
8년 전
독자269
당분간 달달한 설탕만 나왔으면....넘나 좋은것!!!!!난 왜때문에 저런 수학여행을 보내지 못했는...
8년 전
독자270
드디어 여주와 정국이가 사귀다니ㅠㅠㅠㅠㅠㅠ이런 경사가 또 어딨나요ㅠㅠㅠㅠ
8년 전
독자271
꺄아아 드뎌 여주와 정국이가 !! ㅠㅠㅠㅠㅠ정국이 왤키 설레니ㅠㅠㅠㅠ
8년 전
독자272
아......달달해......너무달달해서 숨을못쉴것같잖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워후!!!뽀뽀에이어 키스!!!!!오예 음오아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흑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연애말고결혼.....와여주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런사랑둥이가다있나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73
정국아 이렇게 막 심장 폭행하기 있기 없기ㅠㅠㅠㅠ 아아아ㅏ아 느무느무 좋아요 달아요 흐물흐물거려 아아 말랑말랑해ㅠㅠㅠㅠ 진짜ㅠㅠㅠㅠㅠ ㅇ너무 좋아요ㅠㅠㅠ
8년 전
독자274
하...드디어사귀네요!!!!!!넘나행복한것ㅠㅠㅠ여주이름에제이름대입되잇으니깐넘나행복해여^^...,♡
8년 전
독자275
세상에 전정국 ㅠㅠㅠㅠㅠ저 설레서 죽었습니다... 그런 것 같습니다... 작가님 제 심장 어쩔거예요 책임지세요!!!!(짤짤 아니다 정국이가 책임졌으면 좋게ㅛ네요 정국아 너 나 책임져야 돼...
8년 전
독자276
너무설레...ㅠㅠㅠㅠ정국아사귀자..ㅠㅠㅠㅠ사귄다니!!!!
8년 전
독자277
세상에나!!!!!!세상에!!!!!!!!!!!! 풍악을울려라!!!!!!!!!!!! 허허 모두자는 버스안에서 둘만 깨있다니 이거뭔가~?~?~?
8년 전
독자279
꺄아아아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달달하다넘나...ㅠㅠㅠㅠㅠ진짜 드디어사귀는구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떡해 대리설렘 지렸어요 하아....
8년 전
독자280
악ㅠㅜㅜㅠㅠㅠㅠ달달함에 완전 누텔라 바르듯ㅜㅜㅜㅜ발려버렸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완전 제가 다 설렝휴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81
너무 달달한데 너무이쁘고 ㅠㅠㅠㅠㅠㅠㅠ글도이쁘고 정국이도이쁘고 정국이랑 함께있을여주도 이쁘고 여주뿐만아니라 다들 너무너무예쁘넹ㅎ 퓨
8년 전
독자282
갹.....드디어 탄손이랑 정국이가 드디어!!!!!!으아니 수학여행가는 버스에서 누가 그리 연애질을!!!!!!!!!!왜!!!!!!!!설레게!!!!
8년 전
독자283
예!!!!!!!드디어 사귀네여!!!!!!!!!!작가님 이렇게 설레게 써주셔서 너무 감사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으앙ㅠㅠㅠㅠㅠㅠㅠㅠㅠ행쇼해라 둘이!!!
8년 전
독자284
끄엉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진짜너무좋아여ㅠㅠㅠㅠㅠㅠㅠ저오늘아뮤것도못할거같아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하
8년 전
독자285
아ㅏㅔ에에에ㅔㄱ 설레 중간에 약간 중2병같으거만 빼면 딱 좋을꺼같아용
8년 전
독자286
사귄대......하...
8년 전
독자287
으엉헝 스랑해요작가님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ㅜㅜㅠㅠ둘이 드디어 사귀는구나...넘잫러욿려....행쇼해라!
8년 전
독자288
연애하자 정구가ㅠㅜㅜㅜㅜㅜㅠㅠㅜㅜ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ㅠㅠ 달달해도 진짜 이렇게 달달할수가 없다..... 아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설레쥬금........
8년 전
독자289
여보게나 풍악을 울려라@!!!!!!!!!!! 아 전정국 진짜 설레게 왜이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왜 여주가 더 설레죸ㅋㅋㅋㅋㅋㅋㅋㅋ아 왜....나레기...
8년 전
독자290
솔직히 이렇게 설레도 되는 부분입니까?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 달달해요♡
8년 전
독자291
아 지짜 너무설레잖아여ㅜㅜㅠㅜㅜㅠㅠ여주성격도 취저고 정구기는 당연히ㅠㅠㅠ사랑ㅠㅠㅠㅜ
8년 전
독자292
드디어 행쇼 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은승조가 아주걱정이지만 그럴수록 더 달달해져서 보란듯이 다녀야져!!! ㅠㅠㅠ
8년 전
독자293
와 드디어 연애한다...ㅎ 완전 설렘사 당할거같아요ㅠㅠㅠ
8년 전
독자294
어머어머어머어머 웬열...ㅜㅠㅠㅠㅠ둘다 너무 사랑스러워요!
8년 전
독자295
하..브금이랑 글이랑 이렇게 잘 어울려도 되는겁니까!!(엉엉엉엉) 그리고 누가 이렇게 고등학생들이 뽀뽀하고 엉?????!
8년 전
독자296
장국아ㅠㅠㅠㅠㅠㅠㅠ너무설레ㅠㅠㅠㅜㅠㅠㅠ드디어사귀다니ㅠㅠㅠㅠ
8년 전
독자297
아아아..넘 설렙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뽀뽀 ㅠㅠㅠㅠㅠㅠㅠㅠ아빠다리위에 앉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농약같은 커플ㅁ7ㅁ8 좋슴다 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98
와... 이번 화 진짜 짱..... 모솔인 독자는 겪어보지도 못했는데 대리설렘 당합니다...♡ 작가님 글 진짜 너무 좋습니다 ㅠㅠㅠㅠㅠ 사랑합니다 ㅠㅠㅠ [닥사]로 암호닉 신청합니다! 작가님 사랑해요 ㅠㅠㅠ
8년 전
독자299
드디어 사귀는 구나ㅠㅠㅠㅠ 너무 달달해 진짜ㅠㅠㅠㅠ 사투리 정국이는 사랑이죠ㅠㅠ
8년 전
독자300
끼야아아아아아아설레부러~~농약이래 얼레리꼴레리다
8년 전
독자301
드디어사귀는건가요ㅠㅠㅠ드디어 그런 달달한썸이 끝나고ㅠㅠㅠㅠㅠ이어지다니ㅠㅠㅠㅠ너무 좋아요ㅠㅠㅠ완전 달달해서ㅠㅠㅠㅠ왜 현실엔...저런남자와 상황이 일어날수가....ㅠㅠㅠㅠㅠㅠ일어날일없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02
정국아.... 심장이 남아나질 않아요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03
와 드디어 사귀네. 아주 좋겠네 좋겠오
다들 자는데 둘이 뽀뽀나하고!!! 아주 그냥 부럽네...부러워... 아 갑자기 우울해졌어.. 이제 막 둘이 놀러다니겠지 난 자기들 연애하는거 구경이나하고있는데(눙물)

8년 전
독자304
자연스레 상상이 가네요ㅠㅠㅠㅠㅠ처음 만남부터 파노라마처럼 지나가요ㅠㅠㅠㅠ아 진ㅋ자ㅠㅠㅠ전정구규ㅠㅠㅠㅠ
7년 전
독자305
헉 ㅠㅠㅠㅠㅠㅠ 드뎌드뎌드뎌드뎌! 진짜 설렌당 분량도 짱 많아요 진짜 좋음..
7년 전
독자306
세상에,, 진짜 미치겠다,,
7년 전
독자307
말도안돼요...3개밖에 안남았다니...하 진짜 정국이땜에 설레서 죽을거같아요 ㅠㅠㅠㅠ흐허
7년 전
독자308
발로 박수칩시다!!!! 짝짝짝 방구로 소리질러!!!!!!! 뿌부부부부불!!!!!!
7년 전
독자309
왘웈....!!!!! 드디어!!! 드디어!!!!! 앞으로의 이야기도 기대하면서 다음편읽으러가겠습니다!!!!!
7년 전
독자310
으악 억 ㅠㅠㅠ 그라췌 그렇게 둘이 영원히 행쇼ㅠㅠㅠㅠ
7년 전
독자311
얼레리...꼴레리ㅡ.. 둘이 사귄대요....ㅠㅠ
7년 전
독자312
드디어ㅠㅠㅠㅠㅠㅠㅠ 드디어 사귀는군여ㅠㅠㅠㅠㅠㅠㅠㅠ 그나저나 사귀기 전에 키스랑 뽀뽀를 하다니!! 그래도 좋아요 ㅠㅠㅠㅠㅠ 넘 설레여
7년 전
독자313
드디어!!!!키스!!!!!정국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314
와 대박대박대박사건!!!!!은승조였나?? 아직도 정신 못차리거 좋아요 누르냐..너 그러다 D져ㅠㅜ와 근데 드디어 사귄다아앙ㅇ아아아ㅏ아아ㅏ풍악을 올려라아아아아앙앗!!
7년 전
독자315
심장 폭행... 오다ㅏ닫다다다다 정말 너무 좋아요 이래도 되는 거죠 진짜 짐칸 버스 만세 만세 만세!!!
7년 전
독자316
어머어머~~ 기지배! 아주 그냥 마음을 들었다놨다! 둘 다 너무 귀요미들이잖아 으엉 ㅠㅠㅠ
7년 전
독자317
드디어 사귀다니ㅠㅠㅠㅠㅜㅠㅜㅠㅜㅜㅜㅜㅠㅠ 남준이랑 수정이랑 윤기랑 주현이는 언제쯤 사귀죠! 아니면 지금사귀고있는건데 제가 모르는것!? 암튼 ㄴㅓ무 설렙니다..
7년 전
독자318
비지엠이랑 진짜 잘맞는 것 같아요!!! 짱!!
7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4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 퓨후0:01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 퓨후 0:01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4 1억 05.01 21:30
나…17 1억 05.01 02:08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4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7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7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5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20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8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20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1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9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