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토맛토마토에 대한 필명 검색 결과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단편/조각 팬픽 만화 고르기
기타 변우석 이동욱 세븐틴 빅뱅
토맛토마토 전체글ll조회 8570l 19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아, 냄새" 

 

 

 

체육시간이 끝나고 반에 들어서자마자 폴폴 풍기는 땀냄새에 반사적으로 입에서 나온 말이였다. 냄새의 주인공들은 흰 무지 반팔티, 아니 땀에 젖어 비치기까지하는 옷을 입은 남자애들이였다. 그래, 어쩐지 농구 열심히 한다했다. 니네가 열심히 한게 잘못이랴. 열심히 하면 날 수 밖에없는 땀냄새가 잘못이랴. 그냥 환기 하면 되지 뭐. 하고 내 자신을 토닥이며 악취때문에 목에 걸려 나올까 말까 고민하고 있는 욕지기를 간신히 삼켜내곤 집게손을 만들어 코를 틀어 막으며 창문을 열었다 그러자, 

 

 

 

"여주야," 

 

 "어?" 

 

"춥지 않아?" 

 

 

 

 

 난 좀 추워서… 하며 몸을 부르르 떠는 시늉을 하며 내게 창문을 닫을 것을 권유하는 아이였다. 아이는 반에서 이쁘장하다는 걸로 둘째가라면 서러운 여자애였다. 염병, 너는 이 땀 냄새가 진정으로 느껴지지 않는거니? 분명 다음시간 선생님이 들어오시자마자 냄새난다고, 창문 열라며 잔소리 해댈게 뻔했지만, 이미 예쁘장한 여자애의 말에 내가 열어뒀던 창문을 합심하여 하나 둘, 닫아내는 남자애들이였다. 그에 나도 체념하곤 창문을 닫았다. 아니 닫으려했는데, 

 

 

 

 

"미안한데," 

 

 

 

어디선가 달달한 냄새가 훅 끼쳐왔다. 이상하다 아까까지만해도 분명 땀냄새만 그득했는데, 하고 의문을 갖음과 동시에 창문 손잡이를 잡고있는 내 손위에 타인의 손이 겹쳐졌다. 그에 이게, 뭔. 무슨 상황이지? 하며 내가 사리분간을 못하고있을 때 닫고있던 창문을 여는 남자애였다. 

 

[방탄소년단/민윤기] 페티시 시리즈 : 향기 | 인스티즈 

"열고 있자." 

 

 

 

그 말을 끝으로 제 목부근의 천을 펄럭이며 '아 더워' 하더니 제 자리에가 앉는 남자애였다. 

 

 

[방탄소년단/민윤기] 페티시 시리즈 : 향기 | 인스티즈 

 

미친, 복숭아 냄새나. 

그날부터였다. 원체 여자애들끼리만 똘똘 뭉쳐놀았었고, 또 새학기였기 때문에 이름도 모르던 남자아이가, 정확히 그날을 기점으로 뒤통수만으로도 구분 할 수 있을 정도로 내눈에 들어왔다. 그렇게 남자아이를 보는 시간은 늘었으면 늘었지 줄을 기미가 안보였다.  …엄마. 딸 심장 떨려. 

 

 

 

운명을 믿는 편은 아니고, 금사빠는 더더욱 아니였다. 오히려 그 반대였음 반대였지. 근데 이상하지. 고작 냄새하나에 설레하다 결국 좋아하는 감정까지 싹틔우다니, 그리고 그런 내가 오늘로써 딱 7일 째 남자의 책상에 바나나우유를 두고있다니 말이다. 아, 바나나 우유. 뭐, 별건 아니고 내 나름의 관심표현이다. 초코우유는 뭔가 칙칙하고 딸기우유는 너무 여자여자하잖아. 아 바나나우유를 두는것도 그리 순탄하지 않았는데, 민윤기 그 아이가 꽤 일찍등교한다는 이유에서였다. 그에 비해 나는 항상 지각 처리되기 10분전에 등교를 했던터라, 아침에 일어나는 것 자체가 내겐 고문 그 자체였다. 글쎄 잠과 아침밥을 포기했다니까? 아무래도 나 걔 진짜 좋아하나봐. 

 

 

드르륵, 하고 미닫이인 교무실 문을 열었다. 이제, 교무실 책장에 꽂혀있는 반 열쇠가 걸려있는 출석부를 가지고, …어? 이상하다. 출석부가 없다. 그것도 우리반 출석부만. 7시도 안된 이 시간에, 설마 누가 먼저 와있을 거라 생각되지는 않아 일찍 출근하신 부장선생님 자리에 가 '저희반 출석부가 없어요...' 하고 물꼬를 트자 아, 아까 어떤 남자애가 가지고 올라가던데, 하셨다. 헐. 그 얘기를 듣고 내가 경악하며 가장 먼저 한 일은 손에 들고있는 바나나우유를 가방 속에 집어넣는 일이였다. 누구지. 누가 먼저 온거지. 애꿎은 입술을 이로 잘근잘근 깨물며 반으로 올라가 교실 문 앞에서 서성이길 여러번 심호흡을 몇차례 해대곤 간신히 교실 문을 여는데에 성공했다. 

 

 

 

"ㅇ, …왜" 

 

망했다. 설마, 설마 하던게 역시나가 되버렸다. 왜, 도대체 왜, 하필 빨리 온 남자애가 많고 많은 반 아이들 중에 민윤기 저 아이인건지. 이렇게 되면 내일은 얼마나 더 빨리와야 되는건지. 아니 당장에 지금 내 가방안에 들어있는 바나나우유는 어떻게 처치해야 할 것인지. 머릿속이 복잡해졌다. 

 

 

 

"어, 무슨 할 말 있어?" 

 

"ㅇ, 아니야. 풀던 거 마저 풀어." 

 

 

수학 문제지를 천천히 흝어보던 남자아이가 내 절규와도 같은 소심하고 작은 목소리를 어떻게 들었는지 고개를 들어 내 쪽을 바라보았다. 드르륵 하고 문이 열리는 소리가 났을 때는 보는 시늉도 안하더니 말이다. 그에 온전히 나만 보고있는 아이가 부담스러워진 나는 문제지를 풀라고 말하며 남자의 시선을 돌렸다. 그러니까, 이제 어떡하지? 어? 일단 뚜벅뚜벅. 최대한 자연스럽게 걸어가 내 자리에 앉았다. 공기의 흐름마저도 어색한 기분이였다. 그 와중에도 저 아이의 뒷통수를 보며 동글동글하고 예쁘게 생겼다는 생각이 드는 나는 진짜 어디하나 모자른 애 같았다. 그니까 이 바나나우유를, 쟤가 보면. 와. 어떡하지 진짜? 대책이 세워질리 없었다. 머리가 복잡했다. 근데 쟤 머리색 예쁘네, 아니 바나나우유 어떡해. 무한 루트였다. 

 

 

 

 

 

 [방탄소년단/민윤기] 페티시 시리즈 : 향기 | 인스티즈 

"…그렇게 해서 안 뚫리는데," 

 

"…어?" 

 

"거울에 다 비쳐." 

 

"어?!" 

 

"나 자꾸 뚫어져라 쳐다보길래," 

 

"ㅇ,어? 아니야," 

 

 

 

미쳤네, 칠판 옆에 있는 거울에 내 모습이 다 비쳤댄다. 그에 변명아닌 변명을 하고있자니 다시금 드르륵, 하고 교실문이 열리는 소리가 났다. 아. 그 예쁘장한 여자애다.  

 

 

 

"어? 여주야 안녕!" 

 

"어, 어 안녕" 

 

"와 민윤기 와 있었네? 어쩐지." 

 

 

예쁘장한 여자아이는 반갑다는 듯 내게 인사하곤 내 인사를 마저 듣지도 않곤 자신의 자리에 가방을 두고 제 자리가 아닌 남자아이가 앉아있는 앞 자리에 앉아 남자아이에게 말을 걸었다. 마저 변명 하고싶은데, 안 믿겠지. 사실 변명거리도 없어 입을 합. 다물었다. 그렇게 입을 다무니 졸려왔다. 둘이 꽤 친한가 보네. 한 쪽이 일방적으로 이야기 하는 것 같긴 하지만 예쁘장한 여자아이와 민윤기는 꽤나 많은 대화를 하는 것 같았다. 그런 둘의 반해 대체 학교를 일찍와서 어디다 써먹는 건지 모르겠는 나는 점점 졸려 오기 시작했다. 꿈뻑꿈뻑. 졸려오는 잠을 내쫒을 생각 없이 그저 멍하니 팔을 쭉 피곤 베개삼아 베고 눈을 감으려 하자,  

 

 

"근데 윤기야, 오늘 왜이렇게 일찍 왔어?" 

 

 

아까부터 내가 묻고 싶었던 물음을 묻는 여자아이의 목소리가 들려왔다. 그럼, 대답만 듣고 자야지. 진짜, 왜이렇게 일찍 왔대. 궁금했다. 

 

 

 

"뭐 좀 찾을 게 있어서." 

뭘 찾길래... 

 

"응? 뭐 찾는데?" 

 

"그냥." 

…그냥? 

 

"뭔데 내가 찾아줄까?" 

 

"아니. 그런게 있어, 바나나우유" 

…?! 

 

 

남자의 말에 내 가방에 있을 바나나우유가 생각났다. 아니, 잠깐만 그럼 일찍 온 이유라는게, 거짓말처럼 남자의 말 한마디에 졸음이 싹 가셨다. 이제 다시금 간신히 잊어가고있던 내가 바나나우유를 준 사람인 걸 들키면 어쩌지. 라는 고민을 반복하고 있자, 

 

 

"바나나우유? 아 그 니 책상에 바나나 우유 올려두는애?" 

 

"…알아?" 

 

"…어, 어? 응!" 

 

"누군데," 

 

"ㄱ, 그거 난데" 

 

 

내가 한 말이 아니였다. 예쁘장한 여자애 입에서 나온 말이였다. 왜 저런 거짓말을 하는 건지 이해가 가지 않았다. 대체 왜. 나는 곧 죽어도 말하지 못할 진실을 저렇게 거짓으로라도 말하려 하는 건지. 화가났다. 다시 한번 말하지만 내가 바나나우유를 주는 아이라는 걸 전해줄 용기따위 내겐 없었다. 이놈의 성격탓이였다. 아, 근데 왜이렇게 억울하지. 둘의 투샷을 보고있자니 배알이 꼴려 더이상 반 안에 있기 힘들어졌다. 그에 신경질 적으로 자리를 박차고 일어나 화장실로 향했다. 야, 이 망할놈의 성격아. 제발 일 좀해. 왜 말을 못해. 니가 찾는 바나나우유가 나다. 내가 너 좋아해서 그랬다! 왜 말을 못하냐고... 아, 망할. 생각만 했는데 화끈하고 빨개지는 얼굴에 내가 바나나우유라는 것을 밝히는 건 아무래도 글른 일이었다. 

 

 

 

"…아, 얼굴은 또 왜 이렇게 빵떡같이 생겼어!" 

 

 

화장실 거울을 보고 있자니 예쁘장한 여자애의 얼굴과 겹쳐보이며 상대적 박탈감까지 느껴졌다. 내가 소심한 탓인건 혹시 이 빵떡같은 얼굴때문이 아닐까 싶어졌다. 내가 그 아이처럼 예쁘장하게 생겼으면 이렇게까지 소심한 성격을 가지고 있었을까. 생각해보니 아니였다. 나도 예뻤으면 왠지 성격이 막 활발하고 그랬을 것 같, ‥ 성격아 미안해. 얼굴이 잘못했네. 으 아니야 그냥. 그냥! 내가 문제네.  

 

 

"짜증나," 

 

에라이 이 바보야, 짝사랑 하나도 제대로 못하냐! 아 씨, 추워. 거울 속 나를 보며 질책하다 오들오들 추위에 몸이 떨렸다. 따뜻한 곳에 있고 싶다는 생각에 아무리 거울을 들여다봐도 예뻐지지 않는 나 자신에게 등을 돌려 화장실 문을 열고 반으로 향했다. 아, 아니 향하려고 했는데, 그게. 

 

 

"여기 여자 화장실인데," 

 

"알아." 

 

"어...? 어, 그래. 그럼." 

 

 

 

화장실에서 나오자마자 마주한건 민윤기. 그 아이였다. 여자 화장실에 무슨 볼일이 있나보다. 싶어 비켜줄 겸 걸음을 옮기니 내 앞을 가로막는 아이였다. 아니, 내가 잘못느낀거겠지 하고 반대쪽으로 몸을 트니. 또 그쪽으로 길을 막는 아이였다. 그런 그 아이의 당황해 신발 코만 보고있던 시선을 옮겨 남자아이에게 두곤 간신히 말을 잇는 나였다. 

 

 

 

 

"나 반에, 가려고 그러는데 좀," 

 

"너지 바나나 우유." 

 

"…어, 어?" 

 

"너잖아. 바나나 우유." 

 

"…" 

 

"다 티나. 나 좋아하는 거."  

 

 

티를 낸적이 없는데 티가난대, 와 나 진짜 어떡하니. 쪽팔려, 숨고싶어. 다시 화장실 안으로 들어갈까. 춥긴 하지만 이 상황에선 더할 나위없는 안락한 공간일 것 같은데, 진심으로 고민하고 있을 때, 그때였다. 민윤기가 내 손목을 붙잡아 제 코로 갖다대는게, 

 

 

"어, 뭐하는." 

 

 

 

[방탄소년단/민윤기] 페티시 시리즈 : 향기 | 인스티즈 

"딸기 냄새." 

 

"어?" 

 

"딸기 냄새 나." 

 

 

그렇게 말하면서도 내 손목을 놔줄 생각이 없어보이는 아이였다. 어, 그니까 이게 무슨 상황이지. 하며 눈을 도륵도륵 굴리고만 있다 이내 얼굴 빨개졌다며 내 얼굴을 보며 입동굴을 보이며 웃는 남자아이에 누구 놀리나 싶어, 괜히 심통이나기 시작했다. 해서 남자에게 아직 붙잡혀 있는 내 손목을 비틀어서 빼내며 호기롭게 말했다. 

 

 

 

"지, 지는! 복숭아 냄새 나면서," 

 

"어? 복숭아?" 

 

"그래! 그래가지고 내가, 내가 향기 좋은 남자가 이상형인데! 너한테서 복숭아냄새 나서, 좋아가지고! 그래서 줬다. 그래 내가 바나나우유야. 됐어? 그니까, 웃지마, 이제 안 줄게. 어?" 

 

 

 

그에 제 손목에 코를 갖다대 냄새를 맡는 시늉을 하다 모르겠다는 듯 얄궃게 웃어보이며 말을 잇는 남자였다. 

 

 

 

 

[방탄소년단/민윤기] 페티시 시리즈 : 향기 | 인스티즈 

"안나는데. 남자한테 무슨 복숭아 냄새야. 근데, 너" 

 

"그거야 니 냄샌데," 

 

 

 

[방탄소년단/민윤기] 페티시 시리즈 : 향기 | 인스티즈 

"얼굴 빨개 졌다." 

 

"…" 

 

"내가 그렇게 좋아?" 

 

 

 

 

그 날 부터였다. 내가 민윤기한테 단단히 꼬인게. 망할 민윤기. 내가 민윤기를 좋아한다는 소문은 우리 반에 마하의 속도로 빠르게 퍼졌고. 어쩌다 같은 대학에 진학하게 되어버린 우리 둘은 민윤기로인해 대학 동기들에게 역시 내가 민윤기를 좋아했다는 소문이 퍼졌다. 아니 전보다 한술 더 떴지. 글쎄 내가 지를 고등학교 삼년내내 좋아했다고 소문내고 다녔다니까? 염병할 민윤기, 그렇게 민윤기의 놀림은 …결혼을 하고 임신을 해도 마찬가지였다. 

 

 

 

 

[방탄소년단/민윤기] 페티시 시리즈 : 향기 | 인스티즈 

"설탕아, 니 엄마가 아빠를 그렇게 쫒아다녔다니까?" 

 

 

 

 

 

♥ 재업 ♥ 

 

암호닉 ♥  

 

단거 동도롱딩딩 베네 0523 설날 짐짐 닭강정 강아지 또르르 나비 #원슙 비딩  정콩국 하앙쿼카 달님 허니통통 쿠마몬 0309 슙럽 사과잼 한소 당근 뿌Yo 민슈프림 딥크
만두짱 경짱 두부콩 숭아숭아 우럭 윤기야 군주야 듕듕 봄봄 박력꾹 버블버블 꾸꾸야 현지짱짱 귤 마음 미니미니 윤블리슈가 비타돌체 빠밤 호빗 찐슙홉몬침태꾹 에그 못먹는감 민피디 설 8개월 눈부신 진진 아침2 ☆요미☆ 제주 원형 혼자 민트 쓰니워더 넌봄 체블 씅 삥꾸  증원 섭징어 0103 다람다람이 뜌 전정국오빠 블리 오렌지 비싸 토마토마 니뇨냐 모닝빵 라루나 론 전.전국 찰라랑 망고 첼리 버터링 초딩입맛 슈민트 레어고기 819613 루이비 쀼쀼미늉기 꾸꾸꾹 818 쉬림프 페페 허니귤 보리돌이뚜비나나뽀소소 발꼬락 보노보노 케찹케케첩 이부 감수성 0207 딘시 침침참참 1013 순대냠 슝첸 복동 김태태 쀼쭈빠쮸랑 정실부인 비침 지안 망고빙수 남준이보조개에빠지고싶다 소나무 호시기호식이해 디즈니 복숭아덕후 윤이짐 하이린 섹시석진색시 무리 연이 0622 RMJ 꾹꾹이 민슈팅 태태한 침침이 구구콘 야생 늘예솔 모찌 홉스 연꽃 오빠미낭낭 레몬사탕 슙쿵 뷔켜 몽유 오레오 민윤기 파루루 채꾸 코콧코코넛 꼬이 레드 쥬스 악기무능력자 봄잠바의비밀 정구가 설슈 아카짱♥ 짝짝 버터와플 오타 맏형석찌 설레임과자 97꾸 에오스 까만콩 포핀스 민군주 호두 다람쥐 너를위해 빵 박지민 딘딘 빡지미닝 슈가형 콩콩 시나브로 눈설 선풍기 복덕방아줌마 밤이죠아 지하 또비또비 팔포 츄러뜨 따스한 봄 조남자 됼됼 꾹몬 74 니나노 미스터자몽 나의그대 0618 윤☆ 마츄 나인 도비도비♥ 감자도리 유월의봄 살랑살랑 심슨 충전기 치토스 뚠뚜니태태 원블리 설탕 꾸꾹이 찜니뚜루루 휴지는노랑색 수액 뚜바기 기화 호시야부엉이 열원소 꾸기 안녕 다람이덕 로슈 Dr.Drug 쌀알 eeggg .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토맛토마토
마쟈마쟈 재업한거에요 일등추카추카츄
8년 전
독자2
ㅅㄷ
8년 전
토맛토마토
일등!
8년 전
독자6
땡!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토맛토마토
캡빠르다... 재업은 신알신 안 쓸게여!
8년 전
독자3
ㅅㄷ
8년 전
독자8
낄낄낄 귤입니다 페티시시리즈 추억돋는것...하앙.. 윤기야!!!!!!!!(와장창) 네...다시봐도 좋은...그런...(말잇못)... 애기 이름이 설탕이라면 제가 루팡해갑니다 바이짜이찌엔-★
8년 전
독자4
#원슙
8년 전
독자5
블리
8년 전
독자14
예전에 읽었던 기억이 새록새록 나네요..딸기냄새이기만 하면 민윤기같은 남자가 따라오나요? 사실 딸기냄새 좋아하지 않는데 그렇다면 지금 바로 로드샵으로 달려가겠습니다..♡..그리고 마지막까지 민윤기 이 능글능글한 남자같으니라고..!
8년 전
독자7
아침2 입니다 아예전에 일겅ㅆ던 기억있는 그류ㅠㅠㅠ 아 좋아요 ㅠㅠㅠ 설레요 복숭아냄새라니 딱좋다
8년 전
독자9
하ㅠㅠㅠㅠ복숭아윤기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그래ㅠㅠㅠ놀려랴ㅠㅠㅠㅠㅠ너라면 놀림받아도조아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1
허....복숭아냄새로 겁나 놀려먹네 싶더니...결혼 후 임신까지....하...그때되면 놀려도 좋다 융기야.....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2
망고빙수
8년 전
독자19
오늘은빨리왔습니다ㅠㅠㅠㅠㅠ
재업이여도심쿵...
다시읽어도심쿵....
ㅠㅠㅠㅠㅠㅠ으어넘나좋은것
페티시시리즈넘나좋운것!!!!!!

8년 전
독자13
하세상에... 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139.77
눈부신이에요! 간만에 페티시 시리즈 보니까 넘나 흐뭇...*^^*
8년 전
독자15
악 심쿵...민윤기한테 치였어... 아니 작가님 심쿵 윽..
8년 전
독자16
저했었는줄알았는데없어서암호닉글에적었어요 확인해주세요ㅠㅜㅠㅜ쿠야입니다ㅠㅜㅜㅜ 대바구ㅜㅠㅜㅜㅜㅠㅜ넘나설레는것ㅠㅜㅜㅜ
8년 전
비회원221.239
엥 작가니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짱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7
와ㅠㅠㅠㅠ 정말 설레자나요ㅠㅠㅠㅠㅠ 이럴수가 ㅠㅠ 방금 심쿵했어요ㅠㅠㅠㅠㅠ 작가님 ㅠㅠㅠㅠㅠㅠ 와 ㅠㅠㅠㅠ 대바규ㅠㅠ
8년 전
독자18
하.....너무달달해요ㅠㅠㅠㅜ
8년 전
독자20
ㅠㅠㅠㅠㅠ달달해ㅠㅠㅠㅠ융기ㅠㅠㅠ
8년 전
독자21
헐ㅠㅠㅜㅜㅠ서로 향기로 기억하고 달달하게 사귀다 결혼도 했네욬ㅋㅋㅋ
8년 전
독자22
아무리 생각해도 향기나는 민윤기란 넘나 설레는것 8ㅅ8
8년 전
독자23
끄앙으아아카야캌 괘설렌다 뭬친 와 진짜설레 후하
8년 전
독자24
정콩국이에요! 와... 민윤기 완전 달달한거 아니에요? 좋습니다 이런 글 많이 써주세여ㅜㅜㅜㅜ 진짜 윤기한테 복숭아냄새 날 것 같아요 완전ㅎㅎㅎ 오늘도 글 잘읽고가요♡
8년 전
토맛토마토
아... 좋아해쥬니다행이긴한데 창피스럽다
8년 전
독자25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6
헐... 이거 예전에 올라왔던거 맞죠???? 그쵸?? 나 이거 예전에 봤는데??? 페티시 시리즈 다시 올라오는거예요?? 우와우와
8년 전
독자28
못먹는감이에요 복숭아 냄새나는 윤기라니... 생각만해도 발리네요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9
으아아아아어아앙 이런거 너무너무 좋아요 ㅠ ㅠ ㅠ 페티시 ㅠ ㅠ 시리즈면 앞으로도 계속 나오는거죠오오오오오
8년 전
독자30
소소
8년 전
독자35
흐어ㅠㅠㅠㅠㅠ 작가님 이런 시리즈 너무 좋아요ㅠㅠㅠ 게다가 재업이라니! 작가님이 재업 안해주셨으면 못봤을텐데, 이 글을 볼 수 있어서 참 좋네요ㅠㅠㅠ 잘 보고 갑니다~ !
8년 전
독자31
비딩이에요 작가님! 세상에 니 엄마가 아빠를 그렇게 쫓아다녔다니까라뇨..결혼까지 해서 임신까지 했군요ㅠㅠㅠㅠㅠ오늘은 설레서 잠 못잘거같아요..ㅠㅠㅠㅠ오늘도 잘보고가요❤️
8년 전
독자32
뜌입니다ㅠㅠ 으헝ㅠㅠ 작가님 저 설레서 죽어요ㅠㅠ 윤기야ㅠㅠ 저도 좋은 향기 좀 났으면.. 전 진짜 평범한 일반인이라서 땀 흘리면 땀냄새 징한데...ㅎ 딸기향 저도 딸기향 나고 싶어요ㅋㅋㅋㅋ 작가님 엄청 설레고 가요 감사합니당(하트)
8년 전
독자33
버터링이에여!!!!!! 와 오늘 대박이에여 진짜 넘나설레는것...♥ 윤기너무설레..전 여고피플이니깐 저런건 꿈도못꾸겠네여..★☆ 오늘도 너무 잘 읽고갑니다!♥!♥!♥!♥
8년 전
독자34
이거 예전에 봤었는데 이번에 또 보게 되었네요ㅠㅠㅠㅠ 그래도 좋습니다!! 워우!! 윤기 언제나 봐도 설레는 것!!!
8년 전
비회원133.114
지하에요! 와ㅠㅠㅠㅠ 이 페티시 시리즈 완전 추억 돋아여ㅠㅠㅠㅠ 와 다시 봐도 좋네요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6
아 진짜ㅠㅠㅠㅠㅠㅠ이편 진짜 제가 사랑하는 편인지 어떻게 아시고 재업해주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사랑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7
미자탈출입니다아 이거ㅠㅠㅠ 져 ㅠㅠㅠㅠㅠ제가 작가님을 처음 알게 된 게 이 페티시저 ㅠㅠㅠㅠ아심장저격
8년 전
독자38
원블리에용! 하 ㅠㅠㅠㅠㅠㅠ 진짜 복숭아와 윤기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뜩해 ㅠㅠㅠㅠㅠ 진짜 작가님 짱인거같아요 !!!-
8년 전
독자39
부엉이예요 복숭아향이라니....♡
8년 전
독자40
단거임...홀
8년 전
독자45
아니 단거인데 나는 맨날 똑같은 거 내놔도 모르고 다 좋아할거야 왜냐...? 나는 페티시 시리즈를 굉장히 사랑하니까!! 사실 알고보면 마토의 글을 다 좋아하는 거일 수도 있어... 난 느끼니까..?ㅋㅋㅋ 와... 마토야... 와... 나는 ㄴ진짜 페티시에 미친다...와... 와아...페티시 시리즈 진짜...와 사랑해... 진짜 나는 굉장히 좋아한다... 좋아해 사랑해!!용서해... 와 세상에... 글 진짜 좋아...좋다... 진짜 고마워잉... 사랑행! 바바
8년 전
독자41
아 이거 옛날에도 봤었는데 다시봐도 좋네옇ㅎㅎㅎㅎ민윤기 설렌다 핫
8년 전
독자42
(기절한디) 군주임..ㅠㅠㅠㅠㅠ하아유ㅠㅠㅠㅠㅠㅠ골디에서 그렇게 끼부리더니..여..여기는 혹시 천국..? (눈을비빈다
8년 전
독자43
복숭아냄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44
흐업ㅂ 복숭아향이라니ㅠㅠ 완존 잘어울려요ㅠㅠ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129.125
헐 ㅓㄹ헐헐헐헐헐헐헐 댐밧 대박 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ㅜㅜㅠㅠㅠㅠㅜㅜㅜㅜㅠㅠ재업이라니여ㅜㅜㅜㅜㅜㅜㅜ감샇합니더ㅜㅜㅜㅠㅠㅠㅜㅜㅜㅠ꿀잼이에여
8년 전
독자46
ㅜㅜㅜㅜㅜ융ㅇ이기기구ㅜㅜㅜㅜㅜㅜㅜ미쳐ㅛ어ㅜㅜㅜㅜㅜ개설라라주패우우주라ㅜㅜㅜㅜㅜㅜㅇ미쳤어여ㅜㅜㅜㅜㅜ알라뷰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208.28
0103이예요ㅋㅋ복숭아 냄새라니ㅜㅜ
8년 전
독자47
ㅠㅠㅠㅠㅠㅠ작가니뮤ㅠㅠㅠㅠㅠ복숭아냄새나는윤기라뇨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48
아ㅠㅠㅠ재업이지만다시봤어요ㅠㅠ다시봐도넘나설레고좋은것ㅠㅠㅠ중간에살짝짜증나는아이가있긴하지만마지막까지달달하서좋네요ㅠㅠ잘보고갑니당
8년 전
독자49
아ㅜㅜㅠㅠㅜ겁나설래여ㅠㅠㅠㅜㅜㅜ와저여자애는 무ㅜ데!!!어이가없네!!! 암트뉴ㅠㅜㅜ아술ㄹ래ㅜㅜㅜㅜㅜㅜㅜㅜㅜ와ㅜㅜㅜ허유ㅠ
8년 전
독자50
동도롱딩딩
8년 전
독자52
여자애 어이가 없어서 화났는데ㅜㅜㅜ 윤기 말 하나 하니가 다 너무나 좋아요 흡 엉엉 사랑해요 작가님
8년 전
독자51
제목보고 본적 있는거 같은데 하며서 들어왔는뎈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복숭아향 윤기는 좋아요 머리봐 진짜 복숭아 냄새 날거같아
8년 전
독자53
케챠비에요! 재업이라니...!!! 진짜 도키도키시마스..♥♥ 또한번 가슴뛰게 해주셔서 감사해요♥ ㅎㅎㅎ
8년 전
독자54
으앙.. 너무 설레요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윤기야ㅠㅠㅠㅠㅠ 사랑해ㅠㅠㅠㅠ작가님 감사합니다ㅜㅠㅜ
8년 전
독자55
어 페티시 시리즈 징짜 좋아했는ㄴ데 재업인지도 모르고 또 읽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읽다보니 전에 읽었던게 기억나서 아 올라왔던 거구나 했네요 그치만 다시 읽어도 너무 좋네요 엉엉 융ㅇ기야
8년 전
독자56
세상에 설렘보스... 심장이 아파요... ㅠㅠㅠㅠㅠㅠ 윤기랑 복숭아향이랑 되게 잘 어울리네요 우리 윤기 ㅠㅠ
8년 전
독자57
아,,, 세에상에...오빠 복숭아(털썩) ㅜㅜㅜㅜㅜㅜ사랑헤에규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58
윤기한테 복숭아냄새가 난다니ㅠㅠㅠㅠㅠㅠ아 생각만 해도 좋다ㅠㅠㅠㅠㅠ나도 향기좋은 남자가 이상형인데ㅠㅠㅠㅠ
8년 전
독자59
다시 봐도 너무 재밌어요ㅠㅠㅠ복숭아향 민윤기라니ㅠㅠ발린다ㅠㅜ
8년 전
비회원223.148
흐엉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복숭아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설레서 계속 상상하면서 보는데 이렇게 설렐수가ㅜㅜㅜㅜㅜㅜ암호닉 신청방에 암호닉 신청했는데 앞으로는 더 열심히 봐야게써여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60
이거 재업한 거 맞죠 ㅠㅠㅠㅠㅠ 전에도 읽고 발렸는데 오늘은 윤기의 전설의 골반 튕기기 때문에 현재 극흥분 상태라 더 좋네유 ㅠㅠㅠㅠ
8년 전
토맛토마토
하 민윤기 골반 아 진짜 말잇못
8년 전
독자61
복숭아향기.. 내가 짝사랑하는 기분부터ㅋㅋ 브금도 좋고 끝까지 잔잔하게 달아서 더 설레요 으앙
8년 전
독자62
헐 끄아악 너무 설레ㅠㅠㅠㅠ
8년 전
독자63
론이에여 작가님....하 제가 잔짜 페티시 사랑하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민윤기ㅠㅠㅠㅠㅠ향기ㅠㅠㅠㅠㅠ그래 복숭아ㅠㅠㅠㅠㅠㅠㅠ피치윤기ㅠㅠㅠㅠㅠ피치슈가ㅠㅠㅠㅠㅠㅠㅠㅠㅠ복숭아에 설탕 뿌려먹고싶어지는 윤기야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64
디즈니예요 어머ㅠㅠ 다시 보는 페티시시리즈 윤기ㅠㅠㅠㅠㅠ 반가워요ㅠㅠㅠㅠㅠ 복숭아향기와 딸기향기가 만나 설탕이를...?ㅎㅎㅎ
8년 전
독자65
오레오에요 헠 헐 또 다시봐다 넘 재밌는 특별한 이유가?????!!!!!!!! ㅠㅠㅠㅠㅠ ㅋㅋㅋㅋㅋㅋ진짜 하얘서 복숭아 냄새날껏같아요 핰 변태가 된기분
8년 전
독자66
한소입니다. 두 번 읽어도 재밌는 페티시 시리즈ㅠㅠ넘나 좋은 것ㅠㅠ저 마지막 대사 정말 넘나 좋은 것ㅠㅠ심장 떨려줍니다ㅠㅠ설레고가요...♥
8년 전
독자68
전정국오빠에요!!!!!세상에 마상에 저렇게 능글거리는 윤기라니.. 감사하여라ㅠㅠ 볼 수있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취향 저격당했어요... 윤기야...♡♡
8년 전
독자70
복동 세상에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두번을읽어도설레ㅛ유ㅠㅠㅠㅠㅠㅠ 설레고가요ㅎㅎㅎ
8년 전
비회원171.234
꾹몬이예요 !! 하 너무 설레서 2번이나 읽었네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둘다 너무 귀욤귀욤하다 ...
8년 전
독자71
예전에 보고 또 봤는데도 새롭게 설레이는 느낌이에요ㅠㅠ 복숭복숭한 윤기 너무 조쿠...♡ 감사합니당
8년 전
독자72
이거 저번에 봤었던것같은데 오랜만에 보니 또 좋네요ㅎㅎ 사랑합니다 작가님 너무 달달해요!!
8년 전
독자73
흐압 복숭아 향기나는 윤기라뇨!ㅠㅠㅠㅠㅠㅠㅠ정말 윤기 자몽자몽할때 사진보면서 상상하니까 참 좋네요..♥
8년 전
독자74
아ㅜㅜㅜ이거 재업하샸구나ㅜㅜㅜ다시읽어두 좋네여ㅜㅜㅜ
8년 전
독자75
눈설인데여 페티시 때 부터 봐왔던 눈설 오늘 오열하렵니다.. 페티시 윤기를 다시 볼 수 있다니.. 겁나 감격.. 작가님 사랑..
8년 전
비회원191.123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와우ㅜㅜㅜㅠㅠㅠㅠㅠㅠ토맛토마토님 글 처음읽는데ㅠㅠㅠㅠㅠㅠ와ㅠㅠㅠㅠㅠ쩔어요진짜...하 핵달달하고 정말..너무설레네요....암호닉신청하러가야게써요
8년 전
독자76
쓰니워더 공부하고온다요..흡ㅎㅂ....
8년 전
독자104
..내가페티쉬시리즈 독방에서 신청받고 쓰니워더라는 암호닉 토맛토마토한테 바치고 내 남은 인생바쳤다 이거에요 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내가 이거보고 향수도 뿌리고 댕김 꺄르륵
8년 전
독자77
너를위해입니다ㅜㅜㅜㅜㅜㅜㅜ융기ㅜㅜㅜㅜㅜㅡㅜㅠ아ㅜㅜㅜㅠ
8년 전
독자78
꼬이에요!복슝아냄새 윤기ㅠㅠㅠㅠㅠㅠㅠㅠㅠ노늘 골반튕기기 여파로 아직까지 정신 못차렸는데 허...오늘도 너무 잘 보고가요!예쁜 글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79
와.... 보고 또 봐도 설렘이란 감정은 사라지지가 않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 오랜만에 읽으니 감회도 색다르고 좋았어요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80
ㅠㅠㅠ헉 재업이군여ㅠㅠㅠ다시보아도 넘나설레는컷...
8년 전
비회원210.242
남준이보조개에빠지고싶다 입니다! 재업이어도 이 에피는 정말...(울컥) 저도 향기되게 예민하거든요 그래서 저번에 짝이었던 남자애한테서 진짜....말도 안되는 악취났을때 되게 힘들었어요 반대로 향기나는 애랑 짝하면 진짜 기분좋아요 헤헤
8년 전
독자81
제주입니다!!!와...민윤기....이썰은 언제봐도 좋아....앚ㄴ짜 민윤기한테 너무 어울리잖아여ㅠㅠㅠㅜ막 내가 다 떨리고ㅠㅠㅠㅠ진짜ㅠㅠㅠㅠ설렘폭바류ㅜㅜ바나나우유ㅠㅠㅠㅠ티난데ㅠㅠㅠㅠ나도 티나게 좋아할 수 있는데ㅠㅠㅠ
8년 전
독자82
아카짱♥이에오ㅠㅠㅠㅠㅠ아..다시봐도심장저격.........작가님...이루지마여 날 살려주란마리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엉엉 사랑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83
비침이에욯ㅎㅎㅎㅎ 융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네그렇게 오늘도 민빠답은 누텔라가 되었습니다.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84
오랜만에 보는 페티시 시리즈네요 ㅠㅠㅠㅠㅠㅠ 다시봐도 설레요 ㅠㅠㅠㅠㅠ 융기야 ㅠㅠㅠ
8년 전
독자86
토마토마에요~ 진짜 패티쉬는 봐도봐도 계속 설레네요ㅠㅠㅠ저도 향에 엄청 민감해서 더 그런가 작가님 패티쉬 시리즈들 중 손꼽히는거 같아요ㅎ
8년 전
독자87
빠밤입니다~ 어?익숙한글인데하면서 보니까 역시 바나나우유!ㅋㅋㅋㅋ
8년 전
독자88
와 읽다가 설레서 죽ㄴ는줄알았어요ㅠㅠ 중간중간 짤이 너무 적절해서 더 죽는줄알았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민윤기 이 완벽한남자야ㅠㅠㅠㅠㅠㅠ민윤기사랑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89
섹시석진색시인데여... 덜았다거... 하앙이쟈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와 대박이다 대박이여...
8년 전
독자90
꾹꾹이

으오어ㅓㅓㅓ 페티쉬 씨리즈라니ㅠㅠㅠㅠㅠㅠ제가 이거 되기 조아하는게... 윤기 움짤이 너무 종ㅎ아서...

8년 전
독자91
97꾸에요. 분명 읽었고 내용도 기억나고 결말도 기억나는데 설레하면서 읽었어요 ㅠㅠ 읽을 수 밖에 없었어요 ㅠㅠ 너무 달달하고 설레서 ㅠㅠㅠㅠ
8년 전
독자92
ㅜㅠㅠ복숭아냄새라니 설레네요ㅠㅠ 암호닉 신청하러갑니다 신알신도 하고 정주행도 하고ㅠㅠ 오늘 밤은 작가님 당첨★ ㅎㅎㅎ
8년 전
독자93
허억 코콧코코넛입니당
쪼끔 늦었죠? ㅎㅎ 몰라요 요즘 뭐 하는 건 없는데 그냥 바쁘네여... 네...
작가님은 되게 흔한 소재? 주제로도 되게 달큰하게 쓰신다고 해야하나? 아무튼 아 되게 마음이 몽글몽글해지는 그런 아 뭘 어떻게 설명을...? 아무튼! 같은 주제라도 작가님마다 물론 다 다르시긴 하겠지만 그 작가님은 되게 예쁘게 이렇게 이야기를 펼쳐나가는 거 같으세요 아니 뭐 그냥ㅎㅎ 조타구여

8년 전
토맛토마토
말 넘나예쁘게해 조타... 진쨔 히링히링했쪄
8년 전
독자105
히링히링해쪄요? 그럼 더 조쿠요ㅎㅎ
8년 전
독자94
팔포에요! 복숭아 윤기 너무 달달한것.. 온몸에 딸기 냄새나는걸 바르고뿌리고 다녀야겠어욯ㅎㅎㅎ 역시 작가님 짱..
8년 전
독자95
키야~~~~~~~달달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96
작가님 저 혼자에여. 아니 혼자있긴 한데 그 혼자가 아니라.. 암호닉 혼자 입니다. 왠지 암호닉 잘못 정한 느낌적인 느낌이네요. 오늘은 브금도 달달하고 애들 냄새도 달달하고 마지막 마무리도 깔끔한게 참 좋네요. 이제부터 밤마다 몸에 딸기 문지르고 잡니다.
8년 전
독자97
저 이 내용 어디서 본거같아요....창문 설정도 그렇고 복숭아냄새 설정도 그렇고 바나나우유 설정도 그렇구요 상풀에서 본거같은데.....
8년 전
토맛토마토
이거 다시올린건데요ㅠㅠ ;ㅅ; 제 글 보신것같아요
8년 전
독자103
햇갈렸나봐요 미안해요..으어 글 항상 잘 보고 있어요!
8년 전
토맛토마토
아녜요 제 쿠크는 강철이니까여! 사과해줘서 고마워요~!
8년 전
독자98
헐헐헐 내리다가 페티시 시리즈 있길래 반사적으로 들어왔어요!! 윤기하면 복숭아 향으로 각인되게 해준게 이 글이었는데 그때는 제가 비회원이라 댓글다는거 망설이다 못했거든요!! 재업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번엔 [유자셰이크]로 암호닉신청하고 신알신도 하고 가겠습니다!! 작가님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99
이거슨!!!! 다시보다니ㅜㅜㅠ 작가님 정말감사해요ㅜㅠ 다시봐도 윤기랑 복숭아향 진짜 잘어울리는것같아요 혹시 다른 멤버들도?!
8년 전
독자100
으아아ㅜㅜㅜㅜㅜㅜㅠ 진짜 복숭아랑 윤기라니... 딱이잖아요ㅜㅜㅜㅜㅜㅠ 와 진짜 달달하거 하..... 날 가져요....
8년 전
독자101
설탕이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단내 폴폴나네요 후우우우
8년 전
독자102
아.....발렸다진짜 ㅠㅠㅠㅠㅠ하아유ㅠㅠㅠㅠㅠㅠㅠ넘나좋앚루ㅜㅠㅠ
8년 전
독자107
에오스에요....이건뭐.......다시봐도.......심장이 아주그냥...도키도키...쿵콰ㅏㅇㅇ코구쾅.........빠운스빠운스....하...............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다시보니깐 더 좋은것같아요...자까님....사랑합니다...많이....아쥬 ....많이요♥♥♥♥요새 많이 추워요...감기걸리시지마시구 따뜻하게입고다니시길♥
8년 전
독자108
와. ㅠㅠㅠㅠㅠㅠㅠㅠ 대박 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설레요..
8년 전
독자109
다시봐도 넘나 설레는것......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왜 눈물이 나져...
8년 전
독자110
헐 이글은 봐도보ㅏ도 설레네요ㅠㅠㅠ 페티쉬 시리즈 넘나 좋은것 정말 바람직한 소재인것같아요ㅠㅠ 잘보고가요♡
8년 전
독자111
ㅑ놀래라 익숙한내용이길래 놀랬잖아요ㅋㅋㅋㅌ다시봐도좋네요
8년 전
독자112
스틴입니다. 애증의 페티시 시리즈가 재업 되고 있어요! 기쁘다 8ㅅ8 브금이 윤기를 향한 여주의 마음이 다 표현해주는것같아요. 그리고 서로 좋은 향기가 나는 커플이네요 ㅎㅎ 윤기는 복숭아, 여주는 딸기. 둘 사이에 있는 아기는 얼마나 예쁘고 귀엽고 좋은 향기가 날까요. 상상만 해도 입꼬리가 올라가요.
8년 전
독자113
아진짜ㅠㅠㅜ민윤기한테ㅠㅠㅠ복숭아냄새 날거같내ㅠㅠㅠㅠ달달한게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14
미쳤슨,, 미늉기,,,, 복숭아랑 머리색도 생긴것도 너무 싱크로율돋자낭?,, 복숭윤기.. 잘보고가요 작가님!!
8년 전
독자115
와 그냥 발렦어요 .................시상에아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16
군주야입니다 이 글은 제가 제일 좋아하던 페티시 시리즈 민윤기 편!!! 민윤기랑 복숭아 냄새랑 너무 잘 어울리는 거 아닌가요... 기억조작 일어날 거 같습니다 진짜 복숭아 냄새 날 거 같아요 민윤기한테...
8년 전
독자117
818이에여
문이과 전쟁부터 달려온 저는 이번에 페티시 시리즈 처음 봤는데 학교에서 보다가 소리질렀어요..하...
설탕아, 니엄마가 아빠를 그렇게 쫒아다녔다니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심부잡)

8년 전
독자118
워 저번에 봤던거같네요 윤기는 복슝아 여주는 딸기.. 향기배틀하나요.... 저도 제몸에서 과일향 났으면 좋겠네요... 그럼 윤기같은 남자가 오지 않을까요ㅎ..... 아니면 말구요....
8년 전
독자120
호두예요!!! 이 글 봤었던거 생각나네요 제가 진짜 좋아했는데!!!!!!! 다시 봐도 좋네요!!!!!!!!!!1
8년 전
독자121
하아ㅜㅜㅜㅜ작가선생니무ㅜㅜ정말 너무 설레는거 아니에요? 정말로 진짜 너무....왜 제 주위엔 아무것도 없죠.????...왜??ㄸ?ㅐ문?이???ㅈ?ㅛ오? 비슷한 애도 없으까...
그건그렇고 저.. 암호닉 신청해도 되나요허허허허허허 혹시 된다면! [쟌등]으로 신청할게요! 잘읽었어요 따뜻한 겨울나세요

8년 전
독자122
빵이예요!!!!!뜨ㅏ아ㅏ아러ㅏㅓ리ㅏㅓ마ㅣㅓㅣㅏㅓㅏㅣ뭐야 설레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시 봐도 설레네요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복숭아 냄새라니 저도 냄새 좋은 남자 좋아하는데ㅠㅠㅠㅠㅠ하....발리네요 윤기 역시 뭘해도 발리는 민윤기!!!!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23
어쩐지 익숙하더라니 ㅠㅠㅠㅠㅠ 이건 몇 번을 봐도 설레ㅠㅠㅠㅠ 결국 결혼까지하고 애까지 낳고 ㅠㅠㅠㅠ 저암ㄹ 좋다 ㅠㅠㅠ복숭아 냄새 너무조 ㅎ아ㅠㅠㅠ
8년 전
독자124
박력꾹이에요!!! 제가 좋아하는 패티시 시리즈 ㅠㅠㅠㅠ 여전히 좋으네요 ㅠㅠㅠㅠ 복숭아와 딸기의 만남 ㅎㅎㅎ
8년 전
독자125
슙쿵입니다 작가님 저 맨 마지막에 진짜 설렜어요 아 미쳤네 저ㅠ진짜로ㅡㅜㅜㅜㅜㅜㅜㅜ 적거님 잘 보고 가요ㅜㅜㅜㅜ
8년 전
비회원83.170
아 세상에.. 아 너무 좋아여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막 심장 녹을것 같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26
헐 마지막 ㅠㅠㅠㅠ대박 ㅠㅠ겁나설렌다윸기
8년 전
독자127
닭키우는순영으로 암호닉싵청한 독자에욤 다시 봐도 설레는 페티시시리즈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28
여름이에요! ㅠㅠㅠㅠ넘나 설레죽는것.. 작가님글 넘나 달달터져요ㅠㅠㅠ
8년 전
독자129
작가님..! 이제서야 인티를 해서 방금 암호닉 신청을 방금했습니다ㅠㅠㅠ예전에 봤던 글인데 다시 봐도 넘나 좋고 예쁜 것;ㅅ; 작가님 사랑해여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30
방금 국쓰로 신청해써여'ㅅ'!!!♡
8년 전
독자131
세상에이거왜케설레요ㅠ으어어어엉심장퍽발
8년 전
독자132
기화입니다. 그렇죠!!1 이거 재업이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뭔가 본거 같다 했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하ㅠㅠㅠㅠㅠㅠㅠㅠㅠ 윤기야 사랑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넌 정말 이 세계의 빛이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짤 하나하나 이뻐서 어쩌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예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우럭)
8년 전
독자133
아세상에.....오랜만이예요 이글ㅠㅠㅜㅜㅜㅜㅜㅜㅜㅠ아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머리식히려들어왔다가 심쿵하고갑니다ㅜㅠㅠㅠ세상에마상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34
아ㅜㅜㅜㅜㅜㅜㅜ좋아요ㅠㅠㅠㅠㅠ 페티시 좋아ㅜㅜㅜㅜㅜㅜ윤기야ㅜㅜㅜㅜㅜㅜ 아이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39.78
이부예요! 와 그래그래 페티시..ㅠㅠㅠㅠㅠㅠㅠㅠ제가 이거에 반해서 작가님에게 홀랑 넘어가버렸던 페티시 시리즈ㅠㅠㅠㅠㅠㅠ와 진짜 어쩜 봐도봐도 사랑스러운것..윤기는 하애서 진짜 복숭아향이 날것같은 마성의 민윤기 그리고 역시 작가님 넘나 사랑스러운것 >< 오늘도 작가님 글보니깐 피로가 싹 가버렸고요ㅠㅠㅠㅠ오늘도 사랑해요 작가님 힛
8년 전
독자135
와진짜장난없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엉어어엉유ㅠㅠㅠㅠ그예쁜애보다빵떡같은여주가더더더귀엽고사랑스럽슴니다ㅠㅠㅠㅠㅠㅠ구래서여주랑윤기는행쇼죠ㅠㅠㅠ
8년 전
독자136
롸...........진짜 너무 좋타.........이케 달달한거 커무 좋다ㅜㅠㅠㅠ
8년 전
독자137
ㅠㅠㅠㅠㅠㅠㅠㅠ아진짜이글은다시봐도마음이두근두근해요ㅠㅠㅠㅠ
8년 전
독자138
무리에요!! 끄응... 넘나 달달해요ㅠㅠㅠㅠㅠㅠ복숭아냄새 저도 진짜 좋아하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168.124
엄청난 급전개에 심장폭행당했구여... 결혼을하고 임신을 해도 마찬가지였다 저 문장만 스무번은 읽은거 같구여... 페티시 시리즈라면 이런 글을 더 많이 볼 수 있다는 거겠죠?ㅠㅜㅠㅠㅠ 감사해요 작가님ㅠㅜㅠ
8년 전
독자139
넌봄입니다!! 이거 진짜 첫부분읽고 이거 많이 익숙한데....ㅎ 이러면서 읽었는데ㅠㅠㅠㅠ 진짜 다시 읽어도 넘나 좋은것..♥
8년 전
비회원54.248
휴지는노랑색이에요......하....... 민윤기 발린다....
8년 전
비회원172.155
홉스에요!

헐...이거 시리즈면 다른애들도 있는거죠..헐...너무 설레자나요ㅠㅠㅠㅠㅠㅠㅠ복숭아윤기야ㅜㅜㅜㅜㅠ

8년 전
독자140
복숭아덕후인 저에게 복숭아향이라니ㅠㅠㅠㅠㅠㅠㅠ윤기야ㅠㅠㅠ
8년 전
독자141
와 늘예솔임니다 와 왜지금왔지?와 진심 제가 이글보고 작가님한테 빠졋엇어요!!!와진심 와ㅠㅜㅜ 복숭아향ㅠㅠㅠ 이글의 재미는 딱 여자화장실에서 여주를 기다리고 나오니까 앞길막는것에 1차 여주가 고등학교 대학교까지 짝사랑한줄 알았는데 마지막에 결혼얘기가 나오면서 아빠쫓아다녔다고 하는것에 2차발림이죠 징심 사랑해요자까님!!!!알럽!!❤❤
8년 전
독자142
ㅠㅠㅠㅠㅠㅠ엌 민윤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설레쥬금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43
헐 작가님ㅠㅠ
쓰차때문에 이제야 댓글을 남기네요
아ㅠㅠ처음읽었을 때가 막 생각이 나네요ㅜ
딸기 냄새나면 윤기같은 남자 만날 수 있는 건가요..?
잘 읽고 가요-

8년 전
독자144
와 ㅜㅠㅡㅠ다시봐도 너무 설레고 ㅡㅠ기분 좋아지는 글인거같아요 ㅜㅠㅜㅠ민윤기 너란자식 ㅜㅠㅜㅠ핳 ㅜㅠㅠㅠ
8년 전
독자145
윤☆ 이에여... 아 진짜 심쿵... 아 미뉸기...ㅠㅠㅠㅠㅠㅠㅠ 겁나 좋아ㅠㅠ
8년 전
독자146
민트 작가님 재업 사랑합니다ㅠㅠㅠ 이거 넘 좋아요ㅠㅠㅠㅠㅠ 윤기 진짜 넘 흑 제 심장ㅠ
8년 전
독자148
아 읽으면서 뭔가 본것같았는데!!햇는데 역시네요ㅋㅋㅋㅋ민윤기 너무 좋아 향기 페티쉬 자체가 노무 설레는거 아니냐능 진짜....
8년 전
독자149
안녕하세요 구너비글입니다 ㅠㅠ 오랜만에 인티들어와서 그동안 작가님 글 못읽었어요ㅠㅠ 지금부터 읽어야지 힣힣 향기 ㅠㅠ 다시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하투하투)
8년 전
독자150
허.... 윤기 너무제스타일이에요
8년 전
독자151
민윤기랑 복숭아라니ㅠㅠㅠㅠㅜㅜㅜㅜ 세상에ㅠㅠㅠㅠㅠ 향기... 복숭아 딸기... 둘 다 제가 좋아하는 향만 ... 세상에.. 너무나도 취향저격인... 아... 진짜... 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52
헐진짜 달달해여ㅠㅠㅠㅠㅠㅠㅠ 이게 뭐야ㅠㅠㅠㅠ 바나나우ㅠㅇ도 귀여운데 저 미눙기 너무 귀엽잖아요ㅠㅠㅠㅠ
8년 전
독자153
아아 설레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이렇게 풋풋하고 사랑스러운 글 너무 좋아여ㅜㅠㅠ
8년 전
독자154
와아아아 능글능글 민윤기!!! 감탄에 감탄을 합니다아아아 아아아아 너무 좋아서 녹아버릴것 같아아아아ㅠㅠㅠ 뭐이리 사람맘을 들었다 놨다 설레여서 치어 죽음요ㅠㅠㅠ 진짜 달달하니 좋구만요ㅠㅠㅠ
8년 전
독자155
복숭아랑 윤기랑 너무 잘어울려 ㅠㅠㅜㅠㅠㅠㅠㅠㅠ 분홍분홍해서는 복숭아랑니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56
윤기랑 복숭아라하니......
8년 전
독자157
아..단편인데 진짜엄청장편읽은것처럼 설레도되는일..?진짜와..대박 너무좋은것ㅠㅠ 근데여주ㅋㅋ 내가바나나우유다왜말을못해!!이거ㅋㅋ여기서빵터졌어옼ㅋ
8년 전
독자158
허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설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ㅇㅍㄴ기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복숭아냄새 저도 맡아보고샆어요ㅠㅠㅠㅠ
8년 전
독자159
시나브로입니다 간만에 또 다시 보러 왔어오 역시 봐도봐도 설렙니다ㅠㅠㅜㅠㅠ 잘읽고가요!
8년 전
독자160
헐 귀여워요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설탕아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161
민윤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왜이렇게 달달하죠.. 아 너무 좋아요
8년 전
독자162
으아ㅠㅠㅠㅠ마지막 발렸네요ㅠㅠㅠㅠㅜ발럈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63
윤기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사랑해ㅠㅠㅠㅠㅠ복숭아냄새나는윤기라니...
8년 전
독자164
크응으ㅡ으복숭아냄새나는 윤기라니 상상만해도 너무좋어요.....ㅠㅠ
8년 전
독자165
헐...릴ㄹ루야 파쳤다.....ㅠㅠ
8년 전
독자166
헐 설레ㅠㅠ 설탕아라니ㅠㅠ
8년 전
독자167
복숭아랑 융기랑 넘 잘 어울리는 거 아닌가유... 윽 심장 멎을 뻔...
8년 전
독자169
아 ....... 너무 설레요 작가님 ㅜㅜㅜㅜㅜㅜㅜㅜㅜ 윤기 복숭아향기도 막 상상되고 (ू˃̣̣̣̣̣̣︿˂̣̣̣̣̣̣ ू)...❤️
7년 전
독자170
민윤기 넘나 귀여워요 사랑스러워 깨물어주고 싶어 귀여워 최고야 짜릿해 민윤기가 최고야☆
7년 전
독자171
헐.....미쳤습니다 여러분 윤기가 미쳤어여 어머머멍너세상에........윤기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72
하.. 복숭아민윤기라니.. 핵좋아...
7년 전
비회원87.121
아.............작가님..............너무 달달한거 아닙니까.....저 당뇨병걸리겠어여(휘청)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민윤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73
와.. 대박 미쳤다.. 밈윤기ㅠㅠ 너 그러면 안돼ㅠㅠ 잘생기고 웃는거 예쁜데 냄새까지 좋으면 어쩌자는 거야ㅜㅜ 저도 냄새에 민감하거든요 근데 어후.. 좋네요
7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혹시 지금 한국이 아니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변우석 [변우석] 저는 불륜녀입니다_046 1억09.04 22:47
세븐틴 [세븐틴/권순영] 양아치 권순영이 남자친구인 썰5 커피우유알럽08.27 19:49
기타귀공자에서 폭군으로1 고구마스틱08.26 20:47
기타 [도윤/윤슬] 우리의 노래를 들으면 그때로 돌아가는 - 카페베네 과일빙수1 한도윤09.05 23:47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전쟁이다! 호르몬 전쟁? NONO해. 문이과 전쟁! 229 토맛토마토 12.06 00:07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민윤기] 사설 탐정 민윤기27 토맛토마토 11.24 22:57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석진] 페티시 시리즈 : 아저씨19 토맛토마토 11.24 22:35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정호석] 페티시 시리즈 : 철벽120 토맛토마토 02.13 00:36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전쟁이다! 호르몬 전쟁? NONO해. 문이과 전쟁!104 토맛토마토 01.23 18:23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민윤기] 페티시 시리즈 : 향기188 토맛토마토 01.21 19:57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박지민] 어장남, 그 이름하여 박지민이라. 이277 토맛토마토 01.17 02:14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전쟁이다! 호르몬 전쟁? NONO해. 문이과 전쟁! S117 토맛토마토 01.09 17:25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박지민] 어장남, 그 이름하여 박지민이라. 일375 토맛토마토 01.07 03:52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박지민전정국] 방송국 사람들 +99 토맛토마토 12.06 22:05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박지민전정국] 방송국 사람들109 토맛토마토 11.24 00:07
추천 픽션 ✍️
by 이바라기
침대 코너에 도착하자 둘은 왠지 부끄러웠다.한동안 둘은 말없이 정면을 응시하다 온유가 먼저 말을 꺼냈다."들어갈까...?""그..그래"들어가서 부끄러움에 손을 놓고 좀 멀리 떨어져서 각자 괜히 매트리스를 꾹꾹 눌러보고 배게를 만지작거리며 구경했다.그러다 예원을 발견한 직원이 저쪽에 있는 온..
by 고구마스틱
귀공자랑 폭군 보고 온 사람들이 보면 좋을 듯제목 그대로 귀공자에서 폭군으로“그림은 염병. 뒤지게도 못 그리네”벤치에 앉아서 풍경 그리고 있던 최국장 어깨를 툭 치고 옆에 앉는 폴.“그래도 저번보단 늘지 않았나”“지랄. 그거 갈매기냐?”최국장 그림 속 물 위에 떠다니는 뭔가를 보고 묻는..
누구나 겪는 시기가 있다.미운 나이 4살이라든지, 사춘기에 휘둘려 빽빽 거리며 소리지르던 시기라든지, 수면 시간 모자르다고 주장하지만 사실 넘쳐났던 고3 시기라든지.어쩌면 이 모든 걸 거치지 않았더라도 살면서 무조건 거칠 수 밖에 없다는 취준생 시절도 있다. 나도 취준생 시절을 겪어왔다. 취..
thumbnail image
by 콩딱
" 아저씨 오늘부터 출장이라고 했죠? " " 응. 2일정도? " " 되게 보고싶겠네 " " 나도 많이 보고 싶을 거 같네. "" 중간중간에 안 바쁘면 연락해요! " " 바빠도 할게요. " 내 이마에 짧게 뽀뽀하더니 인사하고 가는 아저씨였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 " 되게 냉미남 같은 얼굴로 저..
thumbnail image
by 커피우유알럽
양아치 권순영이 남자친구인 썰나에겐 중학교 2학년부터 사귄 남자친구가 있다. 내가 지금 고2니까 현재로 4년째? 솔직히 내 남자친구라서 그런 게 아니라 얘가 진짜 좀 잘생겼다. 막 존나 조각미남!! 이런 건 아닌데 여자들이 좋아하는 훈훈함?내가 얘랑 어쩌다 사귀게 됐는지는 중학교 2학년 때로..
thumbnail image
by 콩딱
" 오늘 병원 간다고 그랬지. " " 네. " " 같이 가. ""아저씨 안 바빠요...? "" 말했잖아. 정리 다 했다고. " 아저씨는 내 머리를 쓰담더니, 금방 준비해 이러곤 씻으러 나갔다.사실은 아저씨랑 같이 병원을 가는것은 싫다.내 몸 상태를 깊게 알려주기 싫어서 그런가보다.근데 저러는데 어떻게 거..
전체 인기글 l 안내
9/23 9:36 ~ 9/23 9:3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