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이준혁 온앤오프 몬스타엑스 샤이니
복숭아 향기 전체글ll조회 5016l 6





제이레빗 - 그래 새롭게




[방탄소년단] 모태솔로 민윤기의 세쌍둥이 육아일기 04 (아가들의 첫 심부름) | 인스티즈




대체로 아이들은 3살에서 4살 정도가 되면 자아가 형성이 된다고 한다.

고로 자신이 원하는 것 그리고 자신이 싫어하는 것이 무엇인지 구분을 할 줄 알게 된다는 거지.

또한 그 때부터 기억력이라는 게 조금씩 활성화가 되어 부모나 보호자가 하는 말의 거의 모든 것을 기억하는 그런 시기라고 한다.


이건 우리 집에 있는 똥강아지들도 마찬가지인 것 같았다.


나는 지금 태형이와 지민이를 심부름 보내놓고 안절부절 못하며 손가락으로 테이블을 탁탁 두드리고 있었다.

내 무릎에 앉아있는 정국이는 아무것도 모르고 장난감을 만지작거리며 놀고 있지만.




모태솔로 민윤기의 세쌍둥이 육아일기

04 (아가들의 첫 심부름)


w. 복숭아 향기





이 모든 건 지민이의 한 마디에서 시작되었다.


이 날 역시 별 다를 거 없는 평범한 날이었으니까.

밤새 정국이가 열이 올라서 조금 고생했던 거 말고는 정말 특별할 것이 없는 날이었다.

아침으로는 샌드위치를 먹었고 나는 오늘도 대롱대롱 매달려있는 정국이를 품에 안은 채로 퍼즐을 맞춰주고 있었다.

태형이는 그런 내 옆에서 신기하다는 듯이 우와 우와를 연발하고 있었다.





[방탄소년단] 모태솔로 민윤기의 세쌍둥이 육아일기 04 (아가들의 첫 심부름) | 인스티즈



"형아. 형아야."


"응? 왜?"


"지미니 쪼꼬우유 머그고 시퍼요."




지민이는 다른 두 아이에 비해 (어디까지나 두 아이에 비해) 입이 짧은 편이었다.

밥도 잘 먹고 간식도 잘 먹었지만 뭐랄까... 저 둘이 너무나도 잘 먹으니까 비교되는 거 일수도 있지만.


이런 지민이가 가장 좋아하는 것은 다름 아닌 코코아였다. 코코아에 마시멜로우 동동 띄운 것.

나는 너무 달아서 별로 좋아하지도 않는 거지만 지민이는 이 음료수에 거의 환장을 했다 싶을 정도로 좋아했다.

덤으로 태형이가 가장 좋아하는 건 햄버거와 코코아였고 정국이가 가장 좋아하는 건... 음... 그냥 맘마 자체를 좋아하는 것 같으니까 패스.

어떤 걸 줘도 잘 먹으니 뭘 가장 좋아하는지는 아직까지 미스테리였다.


그래서인지 우리 집 찬장에는 항상 코코아 가루가 자리잡고 있었다.

냉장고에 있는 우유 역시 늘 자리잡고 있는 스테디셀러 중 하나였다. 

장을 볼 때마다 우유를 사왔지만 아이가 셋이다보니 1리터짜리 우유는 채 사흘을 가지 못하고 다 떨어지곤 했으니까.


오늘도 코코아를 타줘야하는 건가. 그러고보니 아까 간식을 안줬구나.

단 거를 너무 많이 먹으면 안된다는 블로그의 기록에 맞춰 코코아는 하루에 한 잔만 이라고 약속을 했던 우리였다.

아까 안 줬으니 지금 주면 되겠네. 나는 고개를 끄덕이며 자리에서 일어났다. 내 무릎에 앉아있던 정국이가 얼른 내 옷자락을 꼭 움켜쥐었다.

나는 자연스레 정국이를 등 뒤로 옮기며 저벅저벅 부엌으로 걸어갔다.




"어..."




많이는 아니었지만 어느정도 남아있던 코코아가루가 바닥을 보이고 있었다.

이상하네. 어제까지는 괜찮았는데. 혹시나 하는 마음에 고개를 돌려보니 정국이가 배시시 웃으며 내 목덜미에 얼굴을 부비적거리고 있었다.

찬장 아래에는 부엌 의자가 놓여있었고 그 주변으로는 플라스틱 컵이 몇 개 쓰러져있는 걸 보아...

정국이가 몰래 올라와서 퍼먹은 것 같았다.




"정국아."



[방탄소년단] 모태솔로 민윤기의 세쌍둥이 육아일기 04 (아가들의 첫 심부름) | 인스티즈





"꾸꾸기 안머거써요."


"형아가 의자 밟고 올라면 된다고 했어, 안된다고 했어?"


"아니야라고 해써요..."


"초코우유 먹고 싶으면 형아한테 이야기하라고 했지?"


"으응..."


"앞으로는 그러지마. 알았지?"


"으응..."





시무룩해져있는 정국이를 잠시 내려놓았다.

정국이는 앞으로 안그러겠다고 말했으니 다음번에 또 그러면 뭐라 하면 되는 거고.

문제는 코코아를 먹고 싶다고 말했던 지민이었다. 지금 코코아가루가 없는데 어떡하지...

슈퍼에서 초코 우유 사와서 그거 데워가지고 마시멜로우 띄워줘도 괜찮으려나? 나는 거실에서 놀고 있는 지민이를 불렀다.

지민이는 두 볼을 발그레 물들이며 총총총 달려왔다.




"형아야. 쪼꼬우유..."


"지민아. 초코우유가 지금 다 떨어졌어. 형아가 지금 초코우유 사러 갔다올게."


"쪼꼬우유 엄서요?"


"응. 지난번에 다 먹었던거 형아가 못봤나봐."


"... 쪼꼬우유..."


"형아가 금방 사올게. 태태랑 정국이랑 같이 있을 수 있지?"





[방탄소년단] 모태솔로 민윤기의 세쌍둥이 육아일기 04 (아가들의 첫 심부름) | 인스티즈





으으응...


지민이는 금세 시무룩한 표정으로 고개를 푹 숙였다.

어리광도 잘 안부리던 아이가 이러니 어떻게 해야할지를 모르겠네... 나는 지민이 앞에 쪼그리고 앉아 지민이를 올려보았다.

다행히 우는 것 같지는 않았지만 항상 방실방실 웃고 있던 두 볼이 시무룩하게 축 처져 있는 모습을 보니 괜시리 미안해지는 나였다.

빨리 슈퍼 갔다와서 코코아 타줘야지. 나는 지민이를 끌어안으며 등을 토닥여주었다.




"형아 금방 갔다올게. 잠시만 태태랑 정국이랑 놀고 있어요."


"지미니가 갈그야..."


"응?"


"지미니가 쪼꼬우유 갈그야..."





품에 안겨 있던 지민이가 웅얼거리며 입을 열었다.

자기가 초코우유를 사 올거라고. 이를 어쩐다. 나 혼자 잠시 나갔다 오는 것은 괜찮았지만 지민이만 데리고 나갔다 올 수는 없는 노릇이었다.

한 명이 간다 그러면 다들 따라서 간다고 쪼르르 달려오곤 했으니까.

나간다면 나갈 수 있었지만 문제는 정국이었다. 아직 열이 다 떨어지지도 않았는데...


지민이는 세 아이 중 유독 고집이 셌다.

지금까지는 이상한 일로 고집을 부린 적이 없으니 별 말을 하지 않았지만 또 이런 경우는 처음이었다.

이를 어쩐다... 고민을 하고 있는 와중에도 지민이는 내 옷깃을 그러쥐며 칭얼거리고 있었다. 이렇게 칭얼거리는 건 또 처음인데...

코코아가 정말 먹고 싶나보네. 나는 작게 한숨을 내쉬며 지민이를 마주보았다.

그 와중에도 나름 울지 않겠다고 용을 썼는지 지민이의 통통한 두 뺨은 발갛게 달아오른 채로 씰룩거리고 있었다.




"지민아."


"으응..."


"초코우유 지민이가 사오고 싶어요?"


"으응..."


"형아랑 같이 가고 싶어요?"


"지미니 잘하수 이써요..."


"형아랑 같이 안가고 싶어요?"




끄덕끄덕


지민이는 나를 마주보며 고개를 끄덕였다.

심부름을 하고 싶다는 건가. 그러고보니 언젠가 셋이서 놀이터에서 놀다 잘 찾아왔을 때 내가 칭찬을 해줬던 적이 있었다.

그 때 지민이 표정은 되게 의기양양한 그런 표정이었다. 칭찬을 받았다는 거 자체가 좋았던건가.

그 때의 기분을 또 느끼고 싶었던 걸까. 그리고 자기가 그렇게 좋아하는 초코우유도 먹고 싶고.


한 번은 괜찮지 않을까.





"그럼 지민이가 갔다올래?"


"진짜..?"


"대신에 태태랑 같이 갔다오기. 형아랑 지난번에 같이 갔던 슈퍼 기억나지?"


"응!"


"태태랑 손 꼭 잡고 갔다오는 거에요. 형아가 주는 카드로 계산하면 돼. 알았지?"


"응!"





지민이는 그제야 환하게 웃으며 고개를 끄덕였다.

집 앞에 슈퍼는 그리 멀지도 않으니까 괜찮겠지. 창문 밖으로 볼 수도 있고 말이야.

퍼즐 조각을 가지고 장난을 치던 태형이의 손을 꼭 마주잡은 지민이는 신이나서 밖으로 나갔다.




"다녀오게씁니다아!"




라는 우렁찬 인사와 함께.




-




그렇게 나간지 15분째.

아직도 두 아이는 돌아오지 않았다. 

혹시 길을 잃은 것은 아닐까. 아니면 오는 길에 이상한 사람을 만난 것은 아닐까.

아직 4살 밖에 되지 않은 아이들인데 벌써 심부름을 시킨 것은 내가 너무 섣부르게 판단한 게 아니었을까.

나는 입술을 잘근거리며 테이블을 두드렸다.



탁탁탁.

테이블을 두드리는 소리가 울려퍼졌다. 

미치겠네. 가서 뭐하고 있길래... 정국이는 이런 내 마음을 아는지 모르는지 장난감을 만지작거리다 나를 힐끔 보더니 내 검지 손가락을 꼭 움켜쥐었다.

그제야 나는 고개를 숙여 정국이를 바라보았다.




"정국이 왜?"




[방탄소년단] 모태솔로 민윤기의 세쌍둥이 육아일기 04 (아가들의 첫 심부름) | 인스티즈




"지미니랑 태태랑 오구이써요."


"응? 으응. 오고 있을 거야."


"쪼꼬우유 가지구 오구이써요."


"그럼. 정국이가 좋아하는 초코우유 갖고 오고 있을 거야."





그 때, 기다렸다듯이 문 앞에서 콩콩거리는 소리가 들려왔다.

왔나보다. 나는 정국이를 잠시 내려놓고 얼른 현관문 쪽으로 달려갔다. 정국이는 뒤에서 빨빨거리며 나를 따라왔다.





[방탄소년단] 모태솔로 민윤기의 세쌍둥이 육아일기 04 (아가들의 첫 심부름) | 인스티즈



"형아!"


"형아야!"


"쪼꼬우유!"


"쪼꼬우유 사와써요!"





지민이와 태형이는 두 손 가득 커다란 캐리어를 거의 품에 안다시피 들고 안으로 들어왔다.

잠시만. 캐리어? 난 분명히 아파트 단지 앞에 있는 슈퍼에 갔다오라고 했는데...

지민이는 환하게 웃으며 내 손에 캐리어를 쥐어주었고 태형이는 벌써부터 잔 하나를 꺼내 두 손으로 꼭 그러쥔 채로 나를 바라보고 있었다.

카페에서 사온 바로 그 테이크아웃 잔을.




"태태야. 지민아. 이거 어디서 사왔어?"


"찌난버네 형아가 태태 크면 가치 가자고 해짜나!"


"..."




지난번에 내가 같이 가자고 했던 카페라면...


하나 짐작이 가는 곳이 있었다.

얼마전 다같이 마트를 갔다 오는 길에 태형이가 손가락으로 가리키던, 집 근처에 있는 대학교 앞에 자리잡고 있는 바로 그 곳이었다.



'형아야. 저기 머에요?'


'형아가 먹는 커피랑 태태랑 지민이랑 정국이가 좋아하는 초코우유랑 이런 거 파는 곳이에요.'


'태태 저기 가고시퍼요.'


'다음에 태태 조금만 더 크면 형아랑 같이 가자.'


'응!'





진짜... 김태형은 천재가 분명했다.


못먹는 거 사온 건 아니겠지? 잔을 꺼내 하나씩 확인해보니 잔마다 작게 이름이 적혀있었다.

태태 꾸기 지민이 형아

나름 주문은 똘똘하게 잘 한 모양이었다.

나는 조심스레 캐리어에 들어있는 잔들을 조심스레 부엌으로 가지고 왔다.


뚜껑을 열어보니 안에 들어있는 음료는 휘핑크림이 올라간 핫초코였다.

마시멜로우 띄워줄 필요는 없겠네. 점원이 너무 뜨겁지 않게 데웠는지 아이들이 먹기 좋게 식어있었다.

나는 핫초코를 아이들의 잔에 따라주었다. 이렇게 들고 먹다가 떨어뜨리면 말 그대로 참사니까.


어느새 태형이와 정국이는 다시 거실에서 퍼즐조각을 갖고 놀고 있었다.

두 아이의 옆에서 까르르 웃던 지민이는 두 손바닥으로 짤깍짤깍 박수를 치며 내 쪽으로 다가왔다.




"지민이 왜? 초코우유 금방 줄게요."


"이거 형아꺼!"


"응?"




지민이가 내민 것은 방금 전 내가 손에 쥐어주었던 카드와 그 카드에 돌돌 말려져있는 영수증 그리고 작은 검은색 봉투였다.

이게 뭔에요? 라고 물어봐도 지민이는 배시시 웃기만 할 뿐 아무런 대답을 하지 않았다.


봉지를 받아들고 살짝 열어보니 단내가 훅 올라왔다.

주머니 안에서 하도 만지작거렸는지 벌써 찐득하게 녹아있는 그것은 바로 다름아닌 초콜렛이었다.

중간중간에 딱딱한 게 만져지는 걸 보아 카페에 있는 초콜렛 하나를 사온 것 같았다.




"이거 지민이 먹고 싶어서 사온 거에요?"


"아아니."


"그럼?"


"형아 까까에요!"





지민이는 환하게 웃으며 나를 빤히 바라보았다.

나는 푸스스 웃으며 지민이의 머리를 살살 쓰다듬어주었다. 잘했어요. 고마워요. 라는 말과 함께.




"여기 초코우유. 오늘 지민이 잘했으니까 이따 저녁에 맛있는 거 해줄게."





간사합니다아.


지민이는 두 손으로 우유잔을 받아들고는 배시시 웃으며 다시 거실로 쪼르르 달려갔다.

정국이와 태형이는 지민이 손에 들려있는 우유잔을 보고 부엌으로 쪼르르 달려왔고.

나는 두 아이의 손에도 우유잔을 쥐어주었다. 아이들은 각자 손에 우유잔 하나씩 들고 빨대를 쪽쪽 빨며 퍼즐 조각을 맞추고 있었다.


다시 생각해봐도 지민이는 칭찬을 받고 싶었던 것 같았다. 내가 너무 칭찬에 야박했었나? 나는 머리를 긁적이며 아이들이 사온 형아 라고 쓰여있는 잔 뚜껑을 열어보았다.

그 안에는 어느새 미지근하게 식어있는 카페모카가 들어있었다.

나 단 거 별로 안좋아하는데... 

나는 한숨을 내쉬면서도 커피를 조금씩 홀짝이며 방금 지민이가 줬던 영수증을 펼쳐보았다.

아. 달다. 그래도 마냥 싫지만은 않았다.


물론 영수증에 적혀있는 15500원이라는 금액은 전혀 달달하지 않았다.

다음부터는 심부름같은 거 시키지 말아야지. 심부름 두 번 시켰다가는 정말 내 간이 콩알만해질 거 같으니까.


지민이가 사온 초콜릿은 아이들의 손이 닿지 않는 찬장 위에 올려놓았다.

먹기 애매할 정도로 너무 녹아있기는 하지만 그렇다고 해서 쓰레기통에 버릴 수는 없었다.

비록 내 돈을 주고 산거기는 하지만 나름 형 챙겨준다고 고르고 골랐을 지민이가 주는 첫번째 선물이었으니까.




-





[방탄소년단] 모태솔로 민윤기의 세쌍둥이 육아일기 04 (아가들의 첫 심부름) | 인스티즈



[암호닉]


다이오드★  0103  ♥어른공룡둘리♥   도널드  1029  블락소년단  짜근  모찌  힐링  또또  ♥닭갈비내꺼♥   226  2학년  매일 봄   미니미니  지블리  삼월구일  대전

감자도리  해마  낑깡  지안  에이취  몬슈가  상큼쓰  늉기  93  양갱  밤비  융기용기  1004  빙빙  망개짐인  luckily  코코아파우더  청춘  히움  봄봄  꾸뀌  나무

2반  돌이돌이돌이♧♧♧♧  꾸기  쩡구기윤기  회계학과  0109   곱창  라코  둥둥이  짐잼쿠  침개  SAY  곰지  쿠잉  릴리아  아야  찌몬  헤온  꾹꾹맘  전종국  

♥옥수수수염차♥  치킨마요  허니귤  박지민  섬섬옥수  쀼  만두짱  둥둥맘  슙럽  코코팜  ☆☆☆투기☆☆☆  물불  뾰로롱  감자오빠  초딩입맛  마늘  아덜  첼리

리티  산타  자몽에이드  청퍼더  뀰  복치  사이다  디즈니  두준두준  보솜이  팝콘  에그타르트  뜌  희망이♥  빠밤  고무고무열매  짐니찜니  아카짱  쿠마몬  박력꾹

동도롱딩딩  모찌모찌해  아갓츄  꾸꾸까까  꽥꽥  달토끼  홉스  정희망  무미니  민빠답없  윤기늉기  구피  침침이<  까만콩♥  감자요정  비단  슬비  두둠칫  슙블리

있잖아요..?  미역  밤이죠아  미정이덜  현  여어름  민트초코칩  준준  꾸기쿠키  비림  미로  코코아파우더  삐리  영감  침침참참  쿠쿠  자몽주스♥  양갱  쉬림프

쮸뀨  0328  슙슙이  쵸코두부  슈가꾹릿잼  짐니야  침침이보고눈이침침  두근두근  또비또비  누텔라는달다  거창아들  비비빅  밍뿌  김냥☆  찐슙홉몬침태꾹  

아이린 워더   베가  짐짐  미름달♡  호서가호석  범블비  S1206  빠숑  탵탵  동상이몽  민슈팅  매력있나  꾸기뿌쮸빠쮸  정꾸기냥  븽꾹  가액  030901  누니침침

흥탄♥  망떡  거창왕자  가쟈가  히동  






암호닉은 5화까지 받겠습니다.

혹시나 신청했는데 등록되어있지 않으신 분들은 꼭 말씀해주세요.

제가 많이 헷갈리고 그러는 거 정말 죄송합니다ㅠㅠㅠㅠ



실제로 저는 어릴 때 5살 때까지 말을 안했다고 해요. 엄마랑 아빠는 걱정하시지도 않고 계속해서 말을 걸어주었다고 하네요.

그런데 제가 처음으로 심부름 갔다온 건 또 4살이었어요. 집 앞에 있는 슈퍼에서 먹고 싶은 까까 사오는 게 심부름이었는데 어떻게 또 잘 해냈나봐요.

사실 저는 기억이 잘 나지 않습니다... 엄마가 말해줘서 알았어요.



http://www.instiz.net/bbs/list.php?id=writing&no=2160507


아이들이 심부름하는 모습은 여기에 나와있습니다.

이번 편은 연하랑 연애하는 법 9화의 뒷이야기라고 할 수 있네요. 어쩌면 이번편이 본편일 수도 있고요.

읽는 분들 마음이겠죠? 두 작품 모두 많이 사랑해주세요.


유명 아이돌도 사랑해주시면 더더 감사하고요.



제 글 읽어주시고 사랑해주시는 분들 항상 감사합니다.

남은 하루 행복하게 보내세요!


첫글/막글

위/아래글
현재글 [방탄소년단] 모태솔로 민윤기의 세쌍둥이 육아일기 04 (아가들의 첫 심부름)  152
8년 전
작가의 전체글

공지사항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김냥☆ 입니다!!! 오늘도 아이들은 넘나 귀여운것...8ㅅ8 지민이랑 태태랑 심부름도 똑똑하게 잘해오고...마치 어렸을적 저를 보는것만 같군요... (코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단거 너무 많이 먹으면 이빨 아픈데ㅔ 충치 생겨서 치과 가는것도 써주세요...♡ㅋㅋㅋㅋㅋ다음편도 기다릴께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
목소리
8년 전
독자10
아아 첫화부터 쭉챙겨보고 암호닉 신청한줄 알았는데 아니였네요ㅠㅠ! 지금 신청할께요! 오늘도 짤이랑 정국이지민이태형이말투가 너무잘어울리고 귀여워서 계속 웃으면서봤습니다ㅎㅎ!다음화도 기대할께요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4
힐링입니다 으허 지민이너무똘똘하네요 세쌍둥이너무귀여워서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228.128
[박방탄]으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저번에 연하남썰에 나왔던 편이랑 엮였네여! 태태랑 짐니 심부름고 잘하구ㅠ 넘나 사랑스럽ㅠㅠㅠㅠ 항상 잘 보고 있어요!
8년 전
독자5
어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거 뭔 줄 알겠습니다 작간미! 연하랑 연애하는 법에 나오는 그거 맞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콜라보 한거군요!ㅋㅋㅋㅋ 작가님 센스 있으시도 워어ㅜ어ㅜ워ㅓ워워 덕후의 마음을 잘 아시는 작가님 워더 할래요!ㅠㅠㅠㅠㅠ 앞으로도 종종 이런 거 많이 해주세요! 오늘 작품 잘봤고요 다음 작폼도 기다리고 있을께요!!!
8년 전
독자6
삐리!
칭찬 받고싶은 우리 침침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 귀엽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번화도 잘보고가요!!!!

8년 전
독자7
[또이] 암호닉 신청이요!! ㅠㅠㅠ애기들 너무 귀여워요ㅠㅜㅜㅠ지민이 막 상상하면 아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늘도 잘보고갑니다!!
8년 전
독자8
짜근입니다! 셋 다 너무 귀엽고 지민이는 칭찬받으려고하는것도 귀엽네요ㅜㅜㅜㅜㅠㅠㅠㅠㅠ오늘도 잘보고가요 사랑합니다!!!!♡
8년 전
비회원137.16
[매직핸드]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우리 짐니가 칭찬받고싶어서ㅠㅠㅠ갔다오겠다고 했군요ㅠㅠㅠㅠ넘나 귀여운것ㅠㅠㅠ!와중에 아빠미소 짓는 윤기가 눈에 선하네요ㅎㅎ 다음편도 기다릴게요!♥
8년 전
독자9
돌이돌이돌이♧♧♧♧입니다ㅜㅜㅜㅜㅜ대작....사랑합니다...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11
쵸코두부

형아의 칭찬이고픈 우리 지민이... 너무 귀여워요. 형아 생각한다고 간식도 사오고. 오늘 세 쌍둥이 귀염사 할것같아요... 정국이도 몰래 먹은 것도 귀엽네요 잘 보고 갑니다 작가님!

8년 전
독자12
미니미니에요! 악 귀여워 지쨔ㅠㅠㅠㅠ김태형은 천재가 분명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짐니 칭찬받으려고하는거 넘 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정구기도 ㅁ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잘읽고갑니당!
8년 전
독자13
초딩입맛이에요 아 어떡해ㅠㅠㅠㅠ너무 귀여워요 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4
가액이에요. 심부름이라니 그래도 나름 잘 해낸 지민이가 기특하고 마냥 귀여워서... 때에 맞춰서 짤이 등장하는 거에 심장 몇 번 부여잡았어요 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15
[비림]이에요ㅋㅋㅋ 저번에 연하남에 등장했던 애들이 역시 여기애들이었죠ㅋㅋㅋㅋㅋ형아가 윤기라는거 맞췄네요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16
허니귤이에요! 지민이가 심부름더 달하고 똑똑하네요ㅠㅠㅠㅠ 역시 우리 지민이 넘나 착한 것.. 형아 생각도 하고ㅠㅠㅠ 오늘도 잘 보고 갑니당♡♡
8년 전
독자17
쿠쿠예요 지민이가 정말 칭찬받고 싶었나봐요 너무 귀엽네요ㅠㅠㅠ 태형이는 또 고걸 기가 막히게 기억해내고ㅋㅋㅋㅋㅋㅋㅋ 꾸기는ㅋㅋㅋ 배고팠나ㅎㅎㅎ 아주 쪼꼬가 가득 가득 있는 쪼꼬나라 만들어서 선물해주고 싶네요ㅋㅋㅋ 너무 귀여워요 심부름 잘해내서 제가 막 둥가둥가해주고 싶은 심정이네요ㅎㅎㅎ 윤기 형아 생각도 해주고ㅜㅜ 귀여워라ㅜㅜㅜㅜㅜㅜ 잘 보고 가요 감사해요 오늘도
8년 전
독자18
ㅅㄷ
8년 전
독자19
♥닭갈비내꺼♥에요ㅠㅠㅠㅠㅠ오구 지미니ㅠㅠㅠㅠ인누와ㅠㅠㅠ내가 맨날 칭찬해줄게ㅠㅠㅠㅠㅠㅠ이리오뉴ㅠㅠㅠㅠㅠㅠㅠㅠ오늘도 잘 보구가요 작가님♥♥
8년 전
독자20
93이에요! 이 이야기로 육아일기도 나올것 같다곤 생각했는데, 진짜로 나왔네요!! 저도 어렸을때 말이 빠른편은 아니라ㅠㅠ 부모님이 조금 걱정하셨다구...하는데... 사실 지금도 말이나 국어를 잘 하는 편은 아니에요ㅋㅋㅋ애들 보니까 어렸을때도 생각나고ㅠㅠ 사촌동생도 생각나고 그렇ㄴ에요!
8년 전
독자21
너무 귀여워요 진짜...★ 지민이랑 태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꾸기는 아프지마이제 ㅠㅠㅠㅠㅠㅠㅠㅠ 윤기 카드도 힘내고 ㅎ...!
8년 전
독자22
[후야]로 암호닉 신청하겠습니다!어이구 우리애기들 심부름도 잘 갔다오고 착하네ㅠㅜ 지민이 칭얼거리는 모습이 상상되서 귀여워요..어눌하게 말하면서 주문했을 아가들이 눈에 그려져서 귀염사.그리고 우리 정꾸는 태태랑 지민이가 오는걸 어떻게알았지?대단한아이야..
8년 전
독자23
사이다입니다!!
짐니 표정이 우울햐질때 너무 귀여운거 같아요ㅜㅠㅠㅜㅠㅠㅜㅠㅠㅜㅠㅠㅠㅠㅠ
정국이가 이제 윤기한테 낯을안가리고 붙어있어서 좋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4
비비빅이에요! 지민이 시무룩한 얼굴도 너무 귀엽네요ㅠㅜㅜ그리고 역시 태태ㅋㅋㅋㅋ슈퍼 다녀오라했더니ㅋㅋㅋㅋ정국이가 태형이랑 지민이 오는거 아는 것도 쌍둥이라 통하는게 있는건가 싶기도 하고 신기하네요 어쨌든 형아 선물도 사오고 무사히 다녀와서 다행이에요!♡
8년 전
독자25
릴리아 입니다!!! 오늘도 둥이듕이 사랑둥이 아가들은 예쁘네요!!! 길다면 긴 시간동안 심부름을 갔다온 아가들을 기다리는 슙슙이의 마음이 백번 천번 이해되는!!! 근데 정국이는 쌍둥이라 그런건가요??? 어떻게 형아들이 오는지 알았지??!!! 대박!!!!
8년 전
비회원28.18
밍뿌입니다... 으아...ㅜㅜㅜ 아가들 ㅜㅜㅜ 너무 귀여워여ㅠㅠㅠㅠ 태태야...너 카페..ㅋㅋㅋㅋㅋㅋ 카페갔다왔다고 해서 진짜 ㄸ깜짝놀라기도 하고ㅋㅋㅋㅋ 지민이는 ㅜㅜㅜ 망개는 형아도 챙기는 구나..ㅎ 귀여운것 그리구 정국이 ㅋㅋㅋㅋㅋ 코코아를 먹겠다는 집념에 높은곳으로 올라갔구나..ㅋㅋㅋㅋㅋㅋ 아 셋다 너무 귀여워여ㅠㅠㅠ 민윤기도ㅠㅠㅠㅠ 막 걱정하고 하는데 너무 귀여운것 이 예쁜 4명의 아이들을 어떻게 하면 좋을가여...ㅎㅎ
8년 전
독자26
쩡구기윤기입니다!!! 하역시...... 하 너무귀어워요 저는 진짜 가리는거없이 셋다 글정말잘보구있구요 개인적으로 너무분위기있고 그런 조직물 살인 이런류는 싫어해서 안보는데 작가님은 그런글하나듀안쓰서서 하나같이 다 제취향이라는거... 핳 읽은김에 연하랑연애하는밥 한번 더읽고와야겠어요 해헤
8년 전
비회원22.65
둥둥맘이애오! 작가님도 어릴때 카와이한 삶을 살아오셨군뇨 데헷 정꾸 아프지말고..★ 침침이 눈나가 초코우유사주께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7
모찌모찌해입니다! 연하랑 연애하는 법 보다가 귀여워서 사망할뻔...하ㅠㅠ나 아기들 아니야요 하는게 왜이렇게 좋죠? 민국이가 아니야요 할 때도 엄마아빠 옆에서 으우어으오ㅓ엉 이러면서 오열하다가 너 이제 대학가서 사고쳐서 엄마아빠 할머니 만들지 말라고하시면서 고나리를 받았죠ㅋㅋㅋㅋㅋ아기와 덕질 이즈 마이 라이프..!!ㅠㅠ꾹아 아프지마ㅠㅠ 아기들은 아프면서 큰다지만 마음이 아프다ㅠㅠㅠ
8년 전
독자29
오늘도 재밋게 읽었어요!❤️
8년 전
독자28
빠밤입니다~ 이렇게두작품을 같은이야기로 만나는거 참좋은것같아요!!!그리고 김태형은 천재인걸로ㅎㅎ
8년 전
독자30
헤온입니다! 4살때 심부름이라 너무 빠른거같긴한데 잘 갔다와서 다행이네요! 아가들이 근처 슈퍼가아니라 카페까지 갔다오다니 정말 김태형아가는 천재가 아닐까 의심됩니다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31
낑깡입니다
삼둥이는역시 귀여워!!!!
오늘도 사합니다ㅜㅜㅜㅜ
질읽었어요!

8년 전
비회원208.28
0103이예요ㅋㅋㅋㄱ
아 귀여워ㅋㅋㅋㅋㅋㅋ심부름도 잘하고 착하네ㅋㅋㅋ

8년 전
독자32
여어름입니다! 유명아이돌에서봤을때 어떻게된건지 궁금했었는데 본편을써주시다니!!!너무 좋아요ㅠㅠㅠㅠㅠㅠ아이들은 여전히 귀엽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3
[2젠4랑]으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8년 전
독자34
여태까지 신청한줄알고 댓글썼었는데 ㅋㅋㅋ 아니었나봐요 헿
8년 전
독자35
만두짱
애기들 너무 귀여워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6
이럴수가 ㅠㅠㅜㅠㅠㅠ 침침이 너무 귀여워여... 모찌한 볼이 상상이 갑니당...
8년 전
독자37
아이린 워더 입니다! 애긴데 먹고 싶다고 울지도 않고 지민이 너무 순해요ㅜㅜㅜ그래도 먹고싶은건 먹고 싶다고 조르는 거 보니까 애기는 애기네요ㅜㅜㅜㅡ정국이는 아파도 빨리 낫고 태태는... 천재가 분명합니다...거기서 15500원을...내 하루 두끼 밥 값을...
8년 전
독자38
아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ㅠㅠㅜㅜ애들넘나귀여운거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지민이 너무 귀녑네요진짜ㅜㅜㅜ세젤귀ㅠㅠㅠㅠ
8년 전
독자39
[코넛]으로 신청할게영 ㅠㅠ여태 매번나올때보고있었는데 암호닉신청하는걸 잊고있었네요 ㅠㅠ
8년 전
독자40
꾸기쿠키에요 ㅋㅋㅋㅋㅋ아카들 넘나 귀여운것.. 연하랑 연애하는법이랑 이어지네요 하핫ㅎㅎ 진짜 육아물은 힐링받는 기분이에여 하ㅏㅎㅎ.. 오늘도 잘보고가용!
8년 전
비회원51.180
0109입니다 ㅜㅜㅜㅜㅜ지민이 너무 기여워요... 형아 생각하는 마음이 넘나 이쁜것..♡
8년 전
독자41
아세상에ㅜㅜㅜㅜㅜㅜㅜㅜㅜ지민아ㅜㅜㅜㅜㅜㅜ어쩜ㅜㅜㅜㅜㅜㅜ너무 예뻐ㅜㅜㅜㅜㅜ아가ㅜㅜㅜㅜㅜㅠ
8년 전
독자42
거창아들입니다 이럴줄알았어요 저의 감이 딱 맞아 떨어지다니 좋네여 흐흐
8년 전
비회원152.48
윤기늉기입니당!!! 항상 하는 말이지만 애들 너무 귀엽네요 ㅠㅠ 사랑스러운 아가들 재밌게 보고 가용!
8년 전
독자43
[민트]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으아 지민이 너무 귀여워요 태형이도 그걸 기억하고 갔다온것도 대단하고ㅠ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83.170
[망나니]로 암호닉 신청하고 갑니다.. 으으 태태랑 짐니 심부름하는거 너무 귀엽고 지민이 마음이 너무 예뻐여... 8ㅅ8
8년 전
독자44
첼리에욥!ㅜㅜㅜㅜㅜㅜ아가들ㅜㅜㅜ칭찬받고싶어써 우리 지민이ㅜㅜㅌ누나가 카페에 갈께...
8년 전
독자45
현이에요 오늘도 귀여운 세 형제... ㅠㅠ
아니 진짜 귀여워서 읽으면서 막 눈물 날 거 같아여 ㅠㅠㅠㅠㅠㅠㅠㅠ 너므 구ㅏ여워 ㅠㅠㅠㅠㅠㅠ 저같아도 막 윤기처럼 웃고 그랬겠져... 오늘두 잘 보고 감니다 ~♥

8년 전
독자46
아ㅠㅠㅠ애들넘나귀여운것 ㅠㅠㅠ지미나
8년 전
독자47
암호닉 [라온하제] 신청할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너무너무 귀엽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와중에 김태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천재맞는거같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48
븽꾹입니다 어우우리아카들ㅠㅜㅜㅜ너무귀엽네요ㅠ지민이가 카드손에만지작거리는장면에서 너무귀여워서혼났습니다ㅎㅎ그건그뤃고 태형이정말천재아닐까여....?오늘도 재밌게보고갑니다!!~
8년 전
독자49
미역이에요! 오늘도 아가들은 귀엽네요ㅠㅠ 이젠 심부름까지 척척 하고 제가 다 뿌듯하네요ㅠㅠ 오늘도 잘 보고 가요!
8년 전
독자50
짐니야예요! 아고 우리 지민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형아 까까도 사오고ㅠㅠㅠㅠ심부름도하고ㅠㅠㅠㅠㅠㅠㅠ가격은 윤기 통장 거덜낼수도 있었지마뉴ㅠㅠㅠㅠㅠ넘나 귀여워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애키우는 기분 드네요ㅠㅠㅋㅋㅋ
8년 전
독자51
둥둥이에요!!!!! 헐 너무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 지민이 칭찬 받고 싶어써요????ㅠㅠㅠㅠㅠ 하 진짜 귀여워서 미쳐버릴ㄹ것 같아요 알바생언니는 얼마나 당황스럽고 애기들이 깜찍했을까요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143.194
헐 작가님 저 코코아파우더인데요!!!! 역시 민빠답 와와왕 진짜 이걸보면 입꼬리가 올라가면섷ㅎㅎㅎㅎㅎ먼가모르게 따뜻한 느낌? ㅎㅎㅎㅎㅎ사랑합니다
8년 전
독자52
2반입니다!!본격김태형천재설ㅋㅋㅋㅋㅋㅋㅋㅋㅋ애들챙겨주는마음이너무예쁘네여
8년 전
독자53
세상에 연하랑 연애하는법에서 나온 아이들이 여기 이렇게 이어지다니..! 와 저 보면서 진짜놀랬잖아요....와 대박..ㅠㅠㅠ
이러니까 더 설레고ㅠㅠㅠㅠㅠ 아가들도 너무기엽구..ㅠㅠㅠㅠㅠ아..너무행복해요 이렇게 귀엽고..아아...ㅠㅠㅠㅠ
작가님은 천재에오..ㅠㅠ

8년 전
독자54
아덜
하 지미니넘나귀여운것...ㅠㅠㅠㅜㅠㅠ저렇게어릴땨도심부름을할수있군요저도어릴때기억이없어서뭐했는지모르겠어여...ㅋㅋㅋㅋㅋㅋㅋㅋ그나저낰ㅋㅋㅋㅋ태형잌ㅋㅋㅋㅋㅋㅋㅋ천재맞네요카페를가다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천재력발산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비회원20.76
[뚜잉뚜잉뽀] 로 암호닉 신청할께여!! 태태랑 찌미니랑 꾸기 얘기 넘 귀엽고요.. 사랑스러워요 애기들 ㅠㅠㅠ 이제는 심부름도 할줄알고 넘나 머찝니다..
8년 전
독자56
청퍼더예요!!와ㅋㅋㄱㄱ남준이편이랑이어지는건ㅈ줄은상상도못했는데ㅋㄱㅋ역시 같은작가님글을읽을때는 다른작품에나오는 인물들 보는 재미도있는거같아여 간간히 부탁드려요ㅋㅋㄱㄱㅋ껄껄 근데진짜쌍둥이들은먼가있나봐여ㅋㄱㅋㄱ정국이 어케애들오는거느끼지신기방기 오늘도잘보고가요~~
8년 전
독자57
작가님어렸을적모티브로하셔서쓰신거네요ㅠㅠㅠ어쩜다들넘나귀여운것ㅠㅠㅠ
8년 전
독자58
자몽에이드입니다.지민이 칭찬이 고팠구나...태태 완전 천재네요ㅋㅋㅋㅋ 마트 가라니까 카페 갔다왔어ㅋㅋㅋ 윤기는 심부름 시키고도 안절부절 못 하고 와서 달려가봤더니..완전 귀여울 거 같아요ㅠㅠ 지민이가 준 선물이라고 천장에 넣는 걸보면 꽤나 애정이 있는 것 같아요.
8년 전
독자59
히동이에요! 헉 작가님 넘 귀여우신거 아녜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우리 쌍둥이들도 귀엽구ㅠㅠㅠㅠㅠㅠㅠ 윤기도 귀엽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볼때마다 느끼지만 진짜 마음 따뜻하게 해주는것 ㅅ같아요 작가님 짱ㅠㅠ
8년 전
독자60
또비또비 입니다!! 오구오구 중간에 길이라도 잃어버리면 어쩌나했는데 잘 다녀와줬네요! 기특하게 형아 까까도 사오고 ㅠㅠ 귀여워라 ㅜㅜ
8년 전
독자61

세쌍둥이하고 윤기하고 넘조아요ㅠㅠㅜㅜㅜ 짐니 고집부리는것도 넘나귀엽고 형생각해서 사온것도 더욱 귀여운것... 저런남동생없나유..

8년 전
독자62
아 ㅠ ㅠ ㅠ ㅠ ㅠ 기여워요 ㅠ ㅠ ㅠ ㅠ 태태랑 지민이랑 정국이랑 막 상상되고 ㅠ ㅠ ㅠ ㅠ 귀여워아아어
8년 전
독자63
침침이보고눈이침침이에요!!!! 아 오늘 포인트가 많네요ㅠㅠㅠㅠㅠ 정국이 몰래 코코아가루먹은게 제 심장을아쥬.... 다음화도 기다릴께요~~
8년 전
독자64
으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랔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65
에이취에요! 연하남을 보면서 아 다음 편에는 쌍둥이 심부름 장면이 올라오겠구나 하고 기대하고 있었는데 기대보다 더 귀여우면 어떡하죠 으윽 심멎 너무 귀여운 내 말랑이 쪼물이들 ㅠㅠㅠㅠㅠ 예쁘게 커 다오ㅠㅠㅠㅠ
8년 전
독자66
범블비
아ㅜㅠ아가들 너무 이뻐요ㅜㅠ오구오구 심부름도 잘하고ㅠ

8년 전
독자67
뜌입니다♡ 아가들ㅠㅠ 너무귀여워요ㅠㅠ 심부름를 잘 갔다온 태태랑 지미니 너무 귀엽고♡ 꾸기는 아프지마ㅠㅠ 연하랑 연애하는법보면서 애들이 왜 갑자기 심부름을 갔는가 궁금했는데 여기서 궁금증이 해결되네요ㅋㅋㅋ 코코아 그냉 퍼먹으면 잘 못하면 기침쩌는데!!ㅋㅋㅋㅋ 꾸기 잘 먹었네..ㅋㅋㅋ 작가님 항상 지금 연재하시는 세 작품 모두 잘 읽고있어요♡ 독장에서 제가 항상 추천하고 다닌답니다ㅎㅎㅎ 친절히 좌표도 끌어다 줘요!!ㅋㅋ 항상 말하지만 이런 좋은글들 써주셔서 감사하고 사랑합니당♡♡♡♡♡ 이번편도 잘 읽고가요♡ 다음편에서 또 만나요♡♡
8년 전
비회원198.193
흐힣 완젼 귀여벼요 찌미니랑 태태 똑똑하넹 0622로 신청이엿
8년 전
독자68
지미니 ㅠㅠㅠㅠㅠ 너무 귀엽네요 ㅠㅠㅠ 칭찬을 바라고 그런거기도 하겠지만 정말 초코우유도 먹고 싶었나 봅니다ㅋㅋㅋㅋ 태형이는 에피를 보면 볼수록 머리가 비상 할 것 같은 느낌이네요 ㅋㅋㅋㅋ
8년 전
독자69
지민이 마음씨가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머 예뻐요퓨ㅠㅠㅠㅠㅠㅠㅠㅠ귀여워ㅠㅠㅠㅜㅜㅜ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혹시 나중에 혹시 혹시 혹시나 시간이 되신다면 애들 크게 혼나는것두 보고싶어오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231.205
암호닉 [슙] 신청이요!
정말 보면볼수록 사랑스러운아가들이에요ㅠㅠㅜㅜ저런아가들이라면 평생을함께해도ㅠㅠㅠㅠ좋을거같아요! 힐링시켜주셔서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70
[유연]으로 암호닉 신청할께요ㅠㅠㅠㅠㅠㅠㅠ오랜만에 들어온 글잡에 이렇게 귀여운 글이ㅠㅠㅠㅠㅠ흐어 너무 좋습니다ㅠㅠㅠ다음편도 기대할께요ㅠㅠㅠ
8년 전
독자71
030901
으아ㅠㅠㅠㅠㅠㅠ귀야워ㅠㅠㅠㅠㅜ욕나올 것 같지만...하.......앙대.......애들아...

8년 전
비회원21.95
☆☆☆투기☆☆☆ 아이구ㅠㅠㅠㅠㅠㅠ애기들 지ㅣ쨔 귀여워 쥬거ㅠㅠㅠㅠㅠㅠㅠㅠ 태태는ㄴ 진짜.... 잘 크겠다.... 응...... 그래 태태 채고..... 카페를 가다ㅏ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가구궄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72
동상이몽입니다!!!
연하남편에나왔던아이들을기억하며다음민윤기육아글에심부름뒷이야기가있겠지싶었는데역시!!!!
진짜누누히말씀드리지만애들말투하고짤들이너무잘어울려서훨씬터지네요.....ㅠㅠㅠㅠ
그나저나어떻게아이들이커피전문점까지가게되었나싶었는뎈ㅋㅋㅋㅋㅋ
태형이는정말천재였네요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73
ㅠㅠㅠ아귀여워ㅠㅠㅠ심장에무리데쓰ㅠㅠㅠ아 진짜 귀엽다 ㅠ
8년 전
비회원119.25
준준입니다! 아이구ㅠㅠㅠ 오늘도 세꼬마들은 너무나 귀엽네요ㅠㅠㅠ 태형이는 진짜 천재가 맞나봐요... 그걸 기억하다니... 지민이 칭찬받고 싶어하는 것도 카와이ㅠㅠㅠ
8년 전
독자74
자몽주스예요!! 애들 심부름하는거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
8년 전
독자75
아 너무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귀엽다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76
회계학과입니당 방금 연하 이야기 읽고 와서 읽으니 연결 돼서 더 좋네요 다 챙겨봐서 뿌듯합니다 허허 사실 애기들이 어떻게 카페에 가나 했더니 윤기가 한 번 언급을 했었군요 천재 태태... 그렇게만 커주렴...! 이 육아일기엔 성인 방탄이들이 나오는데 왜 어째서 애기들의 모습이 보이는 건지... 나이는 저만 먹나봅니다 ^^... 오늘도 행복하게 읽었어요 감사하고 사랑합니다♡
8년 전
독자77
블락소년단이에여 애들이 안올 때 얼마나 맘졸였는지 .... ㅠㅠㅠㅠㅠ 지미니 ㅠㅠㅠㅠ 형아 챙기는거 너무 착한거 아닌가요 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10.11
작가님 거창왕자에요! 흐어ㅜㅜ 태형이랑 지민이 너무 귀엽네요ㅜㅜ둘이서 손잡고 카페가서 얘기하면서 주문도하고...아 진짜 엄청 귀엽겠다ㅜㅜ 정국이는 형아한테 딱 붙어있고ㅜㅜ 아 키우느라 힘들겠지만 그래도 귀여운 태형이랑 지민이랑 정국이 키우는 윤기가 부럽네요ㅜㅜ 오늘도 잘봤어요!
8년 전
독자78
쀼에여!!원래 목적은 카페가 아니라 슈퍼였군요??ㅋㅋㅋㅋㅋㅋㅋㅋ돈이 꽤 들어가긴 했지만 어쨌든 심부름은 성공적이네요ㅎㅎㅎㅎ
8년 전
독자79
쿠잉이에요!!
우이 지미니.. 넘나 귀여운 것 아닌가요...? 너무 감정이입 돼서 혀짧은 소리 낼꺼같아요..ㅋㅋㅋㅋㅋㅋ 아 그리고 자연스레 윤기 등쪽으로 자리 옮기는 정국이ㅠㅠㅠㅠㅠ 상상했어요ㅠㅜㅜㅠㅜ 과하게 귀여워서 잠시 읽는걸 멈추고 호흡조절 했습니다ㅠㅠㅠㅠㅠㅠ 아유 귀여운 것들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80
[탵탵]라고 암호닉 신청할께요!!!!!
8년 전
비회원161.166
슈가꾹릿잼 입니다!
점점 태태 천재끼는 갈수록 늘어나는 것같네요ㅎㅎㅎㅎ지민이귀여운 코코아사랑 그리고 갈수록 꾹이의 귀염에 끙끙..오늘도 앓다 갑니당

8년 전
독자83
ㅡㅇ어.....내심댱...심댕이라프다.....ㅠㅠㅠㅠㅠㅜㅜ애들너무구ㅡ야워ㅜㅜㅜㅜㅜㅜㅜㅜ꾹이는 어캐알앗지 막 막 통하고 그런게이슨ㄴ건가
8년 전
독자84
누텔라는달다에요! 심장이 아파요 작가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애들 너무 귀엽자나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 와중에 김태형 천재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86
[초슈]로 암호닉신청합니다!!!
넘나 귀여워서 앓다갑니다아ㅠㅠ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87
지민이덕에 10덕사로사망......
8년 전
독자88
섬섬옥수입니다! 우리 태태는 정말 천재인듯ㅠㅠ 세쌍둥이의 귀여움 앞에선 무장해제.. ㅠㅠ 오늘도 우리 군주님의 육아에 힐링 받고 갑니다..♡ 앞으로 펼쳐질 이야기들이 넘나 기대돼요!! 복숭아향기 제가 되게되게 좋아하는 냄샌데 작가님이랑 저는 운명인건가..ㅎ
8년 전
독자89
짐니찜니
8년 전
독자90
태태 진짜 천재인가봐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쩜 저리도 기억을 잘하는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윤기 심부름다녀오라고 했을때 보내놓고 빨리안들어오면 걱정 진짜많이했을거같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형아먹을거까지 챙겨오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귀염둥이들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91
에그타르트에요! 아 진짜 너무너무 귀여워요퓨ㅠㅠㅠㅠㅠㅠㅠㅠ읽는 내내 지민이의 그 망개한 볼이 생각나서 자꾸 광대승천하고....ㅠㅠㅠ 있지도 않은 애기버전 지민이의 볼을 막 깨물어주고 싶다는 생각을 했네요...ㅠㅠ 그리고 읽다보니 저도 마시멜로 동동 띄운 핫초코를 먹고 싶다는 생각이.....ㅎ......저번에 연하읽고 너무 귀엽다고 생각했는데 이렇게 나름 비하인드 스토리를 읽고 나니 또 흐뭇하고 그렇네요... 오늘도 재밌게 읽고 갑니당!!
8년 전
독자92
[있잖아요..?]
워후 5편 올라오기전에 빨리 신청해야 해ㅠㅠㅠㅠㅠ아이고ㅠㅠㅠㅠㅠㅠㅠㅠ이번편에서 지민이 촠ㅎㄹ리슈ㅠㅠㅠㅠㅠㅠㅠㅠㅠ지민이가 저렇게 애지중지 챙긴 초콜릿이라면ㅠㅠㅠㅠ진짜 못먹고 저거 방부제 쳐서 보관해야도ㅑㅠㅠ 어떻게 저렇게 마음이 예뻐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93
[귀여운삼형제]로 암호닉신청해요!!! 으아 별일없어서 다행이에요ㅜㅜㅜ 나이스타이밍!!!! 5화전에 신청해서 다행이네여 삼형제가 절 힐링시켜주네여...너무 사랑스러워여ㅠㅠㅠ
8년 전
독자94
[2330]신청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지미나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쩜이리귀엽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95
태형이가 천재네 천재네..♥ 지미니도 심부름 잘하고!!! 꾸기는 아프지말고♥
8년 전
비회원78.54
[코코야]로 암호닉 신청이요!!!우리 아가드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넘나 귀여운것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주 어릴때부터 크게 될 끼가 완전 철철 흘러내리네요ㅠㅠㅠㅠㅠㅠ우리 아카들 누나가 많이 좋아해ㅠㅠㅠㅠㅠㅠㅜ
8년 전
독자96
우왕 아이들 엄청 귀여워요!!!! 정국이는 귀가 밝은 편인건가요?? 두쌍둥이들이 오고있다는걸 아는거 보면! 쀼쀼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8년 전
비회원163.35
[가시버시]로 신청할게요! 아가들 넘 귀엽구ㅠㅠㅠㅠ 윤기도 넘 다정하구ㅠㅠㅠ
8년 전
독자97
달토끼에요ㅠㅜㅠㅜㅜㅜㅜㅠㅜㅠ 귀여워ㅠㅜㅠㅜㅠㅜㅜㅠㅜㅠㅜ형아야 준다고 까까챙겨왔구나 ㅠㅜㅜㅠㅜㅠㅠㅜㅠㅜㅜㅠㅜㅠ 카페 안무서웠쪄요?ㅠㅜㅠㅜㅜㅠㅜㅠㅜㅠㅜㅜㅠㅠ 아구아구 ㅠㅜㅠㅜㅠㅜㅠㅡㅜㅠㅜㅠㅜㅠㅜㅠ
8년 전
독자98
상큼쓰입니다 아구아구ㅠㅜㅠㅠㅠㅜㅠㅜㅜㅜ
귀여으ㅓ라ㅜㅜㅠㅜㅜㅜㅜㅜ우리 아카들....
갑자기 핫초코가 먹고싶어지네뇨...ㅜㅜ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ㅠㅠㅜㅜㅜ 정국이는 어떻게 애들이 오는지 알앗을까ㅜㅜㅠㅠㅠㅠㅠ 귀여워ㅜㅠㅠㅜ

8년 전
독자99
희망이♥입니다!!! 애들 다들 넘나 귀여운 것!!! 언젠가 이 내용 나올거라 생각했는데 바로 나왔네요 ㅋㅋㅋ 오늘도 너무 잘 보고 갑니다!
8년 전
독자100
지미니랑 태태.. 엄청 똑똑하네.. 귀여으ㅓㅠㅠㅠ ㅠㅠ
8년 전
비회원12.41
[사랑현]으로암호닉신청할께용 정주행했는데 애긔들넘나긔여운것...❣ 융기도 넘 예쁜것..❤️
8년 전
비회원198.45
[꾸뀨♥️]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아 애기들 너무 귀여워요ㅜㅜㅜ 똑똑하게 심부름도 잘하고 형아것도 사오고ㅜㅜ 마음도 예쁘네여ㅠㅠㅠㅜㅜ 다음화도 기다리고 있을게요!!
8년 전
독자101
미정이덜 입니다! 아고ㅠㅠㅠ 너무귀여워라ㅠㅠ 제 늦둥이동생은 6살인데도 혼자 심부름 보낸적 없는데 태태랑 지민이는 기특하게도 너무 잘하네요ㅠㅠ 사랑스러워요ㅠㅠ 작까님 항상 잘보고있답니다! 항상 좋은글 감사해용
8년 전
독자102
박력꾹이에요 ㅠㅠㅠㅠ 하 오늘도 아가들때문에 저는 죽었어요 ㅠㅠㅠㅠ 아 진짜 왜이리 귀엽나요 정말 ㅠㅠㅠㅠ
8년 전
독자103
아구 아가들ㅜㅜㅜㅜ 심부름 해써ㅠㅠㅠㅠ 그나저나 태태랑 찌미니 행동은 잘 예상하지 못 하겠어요ㅋㅋㅋㅋ 귀염둥이들...❤️
8년 전
비회원62.178
슬비임다! 어구 애들 귀여워요♥ 윤기도 마음이 참 예쁜 것 같아요... 아가들도 귀엽고 예쁘지만 육아가 정말 힘든데 윤기 혼자 해내는 것도 넘넘 좋네요! ㅎㅎ
8년 전
독자104
암호닉 [화양연화]로 신청할게요!! 와 이거 대박.. 애기들 왜이렇게 귀여워요..? 제가 또 아기를 워낙 좋아해서.. 하하ㅠㅠㅠㅠㅠㅠ 와 근데 와 와 와 전정구기 꾸꾸기래ㅠㅠㅠㅠ꾸꾸기.. 정국맘 여기서 잠들다..
8년 전
독자105
오구아가들ㅠㅠㅠㅠㅠㅠㅠㅠ심부름잘다녀왔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태태 꾸기 지민이라고 써있다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 예뻐죽겠어ㅠㅠㅠㅠㅠㅠ이뻐라ㅠㅠㅠ
8년 전
독자106
감자오빠에요! 이거보자마자 연하랑 연애하는법 바로떠올라서 ㅎㅎㅎㅎ 저는 작가님이 올리시는 세 작품 모두 좋아요!!
8년 전
독자107
[돌핀이]로 덥썩 신청하겠씁니다!!!!!!!!!!! 아아아아ㅏㅏㅏ니 애기를 그렇게 좋아하는 편은 아니지만 저 세쌍둥이라면 ... 넘나 좋은 것.... 쪼꼬우유 몽마시니까 찜무룩한 지미니 보고 코코아 공장 차려줄 뻔 했쯥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08
디즈니예요 어머ㅠㅜㅠ 귀여워ㅠㅜㅜㅠ 둘이 손 꼭잡고 신나게 다녀왔을 모습을 상상해보니 저절로 웃음이 나네요 담엔 정국이도 심부름가봤으면 하지만 윤기 간이 콩알만해지면 안되니 참아야겠네요ㅎㅎ 결론 우리 태형인 천재다
8년 전
독자109
작ㄱ가님 오늘도 작품잘보고 갑니다!
8년 전
독자110
오구오구 애기들ㅠㅠㅠㅠ 심부름도 잘하고ㅠㅠㅠㅠㅠ 지민이 마음씨가 너무 예쁘네요ㅠㅠㅠㅠ 오늘도 세쌍둥이는 사랑입니다ㅠㅠㅠㅠㅠ흑흑
8년 전
비회원7.110
ㅋㅋㅋㅋㅋㅋㅋ아ㅠㅠㅠㅠㅠㅠㅠ 넘나 귀여운 것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 아이고 미치겠다 0328이에여ㅠㅠㅠㅠㅠ 헝 진짜 귀여워 죽겠어써여...ㅠㅠㅠㅠㅠ꾹아 아프지마..
8년 전
독자111
옥수수수염차입니다
진짜 사랑스럽다는 말도 부족할.정도로 예뻐요
저도 길가다.만나는 아이들에게 칭찬을.아끼지말아야겠어요
저렇게 아이가 좋아하는데
아 진짜 너무 귀엽고 사랑스러워요
세상에 존재하는 예쁜 표현들은.전부 써주고 싶을 정도로
잘읽었습니다 작가님

8년 전
독자112
태태 지민이 꾹이 다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 윤기도 완전 아빠미 설레고 이 집 남자들은 그냥 다 너무 사랑스럽네요ㅠㅠ 육아물 완전 좋아하는데 쌍둥이도 아니고 삼둥이라니ㅠㅠ 작가님 완전 취향저격 제대로 하셨어요! [자판기]로 암호닉 신청할께요! 앞으로 자주자주 봐요♡
8년 전
독자113
몬슈가입니다.................넘나...귀여운것...전 어쩌다보니 두글 순서대로 읽게되어서좋네요 ㅎㅎㅎ두글다 제가 너무 애정하는 글입니다..ㅎㅎㅎ 심부름해온 아가들......윤기꺼까지 생각한 ㅜㅜㅜㅜㅠㅠㅠㅠㅜㅠㅜ사랑스러워서 어쩌나요 ㅠㅠㅠㅠ
8년 전
독자114
[달보드레]로 암호닉 신청해요!!지민아!!!!!!태형아!!!!!!넘나 대견하다!!!!!!작가님 감사해요!!!!!
8년 전
독자115
[모찜모찜해]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태태와 짐니의 심부름에는 이런 비화가 숨겨져있었군요.. 태태는 진짜 아무리 봐도 천재예요 ..ㅋㅋㅋㅋ 희희 그래도 애기들이 너무 귀여워서 웃으면서 봤네요 좋은 작품 감사해요 ~♡
8년 전
독자116
왜 애기들이 심부름을 잘 갔다왔는데 제가 눈물이 나는 청승 맞게ㅠㅠㅠㅠㅠㅠㅠㅠ
아기들 잘했어!!

8년 전
독자117
아이고ㅠㅠㅠㅠㅠㅠ아가들 심부름모습보고 왔는데 귀여워 죽을뻔 했짜나요ㅠㅠㅠㅠㅠ짐니 볼 상상했는데...(죽은자는 말이 없다.)
8년 전
독자118
신청했는지 안했는지 잘 모르겠네요;_; 안되있다면 [깡통]으로 신청 가능 할까요? 하ㅠㅠ 넘나 잘 보고 있습니다ㅠㅠ 물론 며칠전에 일주일 스차가 풀려서 중간에 댓글 못달았던거같아요ㅠㅠㅠㅠ 심부름 주제ㅠㅠㅠ 이런 씹더교ㅏ 소재 어디서 가져오시는 거세요ㅠㅠㅠ 넘나 잘보고갑니당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45.186
아니 작가님 이것두...! [꾸쮸뿌쮸]로 신청하고 열심히 정주행할게요ㅜㅠㅠ!!!
8년 전
비회원 댓글
[1978] 암호닉 신청해요!!

아직 암호닉신청기간이 안지났다는 사실에 감사하며ㅜㅠ 애들이 너무 귀여워요 어쩜 이렇게 귀엽죠? 초코우유 한사발씩 사주고 싶어요ㅠㅜ 짤이랑ㅇ도 잘어울리고 브금도 잘어울려요! 사실 연하남쥰이 글도 완잔 좋아했었는데 유명아이돌 보고, 또 무명아이돌 보고 완전 작가님 팬됐어요ㅠ 글들이 하나같이 다 제 취향저격! 사랑합니댜..

8년 전
독자119
우리 애들 넘 귀여워서 애들만 못 내보내요 ㅠㅠㅠ 저렇게 귀여운 애들은 누가 데려갈 것만 같고 불안 불안 ㅠㅠㅠ
8년 전
독자120
산타. 흑.. 너무 귀여워 태형이랑 지민이가 카페에 오게 된 사연이 이렇군요!! 초코우유..맛있겠다..(초딩입맛) 초코를 워낙 좋아하기에! 윤기야 단 거 난 좋아해^ㅁ^ 나 줘도 되는데!!! 아 마지막 민윤기 웃음에 또 한 번 발리고 갑니두..☆
8년 전
독자121
엉ㅇ엉짐니너무기특해요ㅠㅠㅠㅠㅠ애기가 어떻게 그런이쁜생각을 할수있는걸까요ㅠㅠㅠ우리짐니는 사람이아니에여...천사지천사...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22
애기들 너무 귀여운것같아여ㅠㅠㅠㅠㅠㅠㅠ 4살때 심부름이 가능하구나.. 신기하다...ㅋㅋㅋㅋㅋ 잘보구 갑니다!
8년 전
비회원191.123
흐어 흐어 흐어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ㅠㅠㅠㅠㅠ귀엽고ㅠㅠㅠㅠ사랑스럽고ㅠㅠㅠㅠㅠㅠㅠ하ㅠㅠㅠㅠㅠㅠ심장이 정말 너무 아프네여 헠헠헠 ㅠㅠ
8년 전
독자123
퓨ㅠㅠㅠ지미나ㅠㅠㅠ
8년 전
독자124
귀여워...지민아ㅠㅠㅠㅠ잘해써여ㅠㅠㅠ칭찬맨날 해주께여ㅠㅠㅠㅠ윤기도 너무 설레여ㅠㅠㅠㅠ웃지마ㅠㅠㅠ심장멎어
8년 전
비회원231.74
[2538]로 암호닉 신청해요!! 정말 태형이 지미니 정구기 다 핵귀여워요ㅠㅠㅠㅠ글 잘보고 잇습니다~!!
8년 전
독자125
마늘 :]
또 읽었어요 진짜 너무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 제가 작가님 글 읽으면서 귀엽다는 말만 수십번씩 한 것 같아요 진심으로 근데 귀엽다라는 말을 대체할 표현이 없는 걸요ㅠㅠㅠㅠㅠㅠ 정말 아가들이 너무 귀여워서ㅠㅠㅠㅠㅠ 초코우유 좋아하는 지민이가 그려져서 귀여워서 울고, 심부름 가겠다고 잘할 수 있다고 고집 부리는 것도 정말 그럴 것 같아서... 끙끙... 칭찬받는 거 좋아하는 지민이 딱 상상이 가요. 아니 근데 정국이는 핫초코 가루?를 다 먹어버리면 어떡햌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고 정국앜ㅋㅋㅋㅋㅋ 오랜 기다림 끝에 돌아왔는데 카페에서 음료를 사온 아이들! 태형이 정말 천재인가요 카페에 가겠다고 한 거 기억해서 기어코 사왔네요ㅋㅋㅋ 형아 주겠다고 (다 녹아버렸긴 하지만) 초콜렛도 샀고. 장하다 얘들아ㅠㅠㅠㅠㅠ 이런 맛에 사람들이 육아예능을 보고... 진짜 육아를 하나...ㅠㅠㅠㅠㅠㅠ 애기들 보면서 힐링 받는 기분이에요. 글 정말 재밌었어요 작가님ㅠㅠㅠㅠ 감사해요!!

8년 전
독자126
윤기야 웃지마 나레기 주제에 설레ㅏㄴ하...!!!김태형 천재맞는것같아오 천재짱짱맨뿡뿡
8년 전
독자127
완전 꾜미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사랑해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28
태태 천재인가봐ㅠㅠㅠㅠ짐니 형아 챙겨준다고 초콜릿 사오고ㅠㅠㅠㅠ정국이 처음이는 낯가리더니 이제는 윤기형아한테 딱 붙어있네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29
카페라니ㅜㅜㅜㅜ태태 똑똑하네야
8년 전
독자130
하ㅠㅠㅠㅠㅠㅠ대박 ㅠㅠㅠㅠㅠㅠㅠ얘들아 심부름도 잘하고 융기도 생각해주고 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31
마음까지 이쁜 우리 짐이ㅜㅜㅜ 태형이는 진짜 천재인거 같아욬ㅋㅋㅋㅋ
6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15 퓨후 05.05 00:01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36 1억 05.01 21:30
나…38 1억 05.01 02:08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54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34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42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19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6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4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24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7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20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5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22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4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22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8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22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7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5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5 워커홀릭 12.24 01: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