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이준혁 샤이니 온앤오프
복숭아 향기 전체글ll조회 6797l 3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슈퍼주니어 - Believe



[방탄소년단/정호석] 유명 아이돌은 연애를 할까? 03 | 인스티즈




솔로로 데뷔한 이후 가장 많이 달라진 점은 아무래도 녹음 환경이 아닐까.

그룹으로 활동할 때는 아무래도 다른 멤버들의 목소리도 하나하나 신경을 쓸 수 밖에 없었지만 솔로는 또 다르니까.

어차피 애드립을 하던 화음을 하던 뒤에서 깔아주던 작업은 늘 하던거니까 어려울 게 없었다.

문제가 있다면 단 하나였다.



"가사 좀 외우라고."


"외우고 있다고."



바로 이 죽일놈의 기억력이었다.




유명 아이돌은 연애를 할까?

03


w. 복숭아 향기





그룹활동할 때도 물론 AR 때문에 대부분 노래를 부르긴 했지만 그건 어디까지나 AR이었다.

무대 위에서까지 내가 다른 멤버들의 가사를 외울 필요는 없다는 말이었다.

하지만 솔로는 달랐다. 노래 가사는 물론이고 AR, 화음, 그리고 애드립까지 모두 내가 안고 가야했다.

그러니까 예전에는 가사지를 보면서 녹음을 했지만 이제는 말 그대로 외워서 녹음을 해야한다는 것이었다.

물론 녹음할 때 가사지를 보면서 할 수도 있지. 하지만 우리의 까다로우신 민피디님이 그건 절대 싫다고 말을 해놓으셨으니 안될 일이었다.




"안무는 어떻게 외웠었냐?"


"지금 다 까먹었어."


"잘하는 짓이다."


"아. 헷갈리잖아. 좀 닥쳐봐."




민윤기는 작게 한숨을 내쉬었다.

나는 가사지를 뚫어져라 바라보며 중얼중얼 가사를 외우고 있었다. 안그래도 바빠죽겠는데 왜 자꾸 그렇게 보는건지...

시선이라는 게 뚜렷한 감각이 있는 건 아니지만 뭐랄까... 사람의 얼굴을 따끔하게 만드는 그런 묘한 느낌이 있었다.

나는 고개를 들어 민윤기를 바라보았다. 나와 눈이 마주쳤지만 민윤기는 고개를 돌리지 않았다. 오히려 뭐? 라는 표정으로 당당하게 나를 빤히 바라보고 있었다.




"나 얼굴 뚫린다."


"그냥 외워."


"그냥 외우는 게 쉬우면 내가 이러지도 않거든."


"너 자꾸 가사 틀리는 거 작사가에 대한 예의가 없는 거야. 지금 작사가를 뻔히 앞에 두고 녹음 당일날 다시 외우는 게 말이 되냐?"


"그니까 좀 닥쳐봐. 최대한 예의를 다해서 외우고 있으니까."




내 말을 들었는지 민윤기의 옆에서 가만히 앉아있던 김남준이 푸스스 웃었다.

헤드폰 끼고 있으면서 내 말은 또 어떻게 들은 거야. 나는 머리를 긁적이며 가사지를 다시 그러쥐었다.

민윤기 말마따나 작사가를 앞에 두고 이제 와서 가사를 외우는 건 그다지 좋은 모습은 아니었다. 

김남준도 그렇고 민윤기도 그렇고 가사를 쓸 때 어떻게 쓰는지 내가 알고 있으니까.


오랜만에 달달한 내용의 가사였다.

지금까지 불렀던 노래처럼 이제 막 시작하는 연인들의 이야기보다는 조금 오래된 연인들이 일상 속에서 속삭이는 듯한 그런 내용이었다.

어떤 모습에서 모티브를 따왔는지는 안봐도 척이었지만.

이렇게 결과물이 나쁘지 않으면 오히려 더 좋은 거겠지. 아. 드디어 다 외웠다. 나는 가사지를 내려놓으며 계속해서 중얼거렸다.

까먹으면 안되니까.




"다 외웠어?"


"어. 이거 가사 민윤기 너가 쓴 거지?"


"위에 써있는 작사가 이름은 괜히 있는 줄 아나봐."


"... 너 믹스테잎 언제 낼거야?"


"뭔 개소리야, 갑자기."


"그냥. 궁금해서."


"됐어. 마이크 놓은지 꽤 된 거 모르냐."


"..."





민윤기는 김남준의 손가락을 가지고 장난을 치며 심드렁하게 말했다.

나는 그런 두 사람의 모습을 가만히 바라보다 아무 대꾸 없이 녹음 부스 안으로 들어갔다.

창문 밖으로 보이는 두 사람은 무언가 대화를 나누고 있었다. 김남준은 민윤기의 머리를 쓰다듬고 있었고 민윤기는 역시나 심드렁한 표정으로 턱을 괴고 있었다.

마이크를 내려놓은 걸 알고는 있었지만 그래도 다시 들었으면 하는데... 나는 입술을 잘근거리며 헤드폰을 썼다.




"녹음 시작하자."




겨우 외운 가사를 까먹기 전에 얼른 녹음을 시작해야했다.




-





"나도 잘 몰라."


"그래?"


"응. 연습생 그만 둔 건 다리 다쳐서 춤 못추니까 그만 둔 거로 알고 있는데..."


"그건 나도 들었어."


"처음에 프로듀싱 한다길래 그럴 줄 알았다 뭐 이런 생각은 했거든. 다시 믹스테잎 내면서 그렇게 지내겠구나... 이런 생각?"


"..."


"김남준은 가끔 앨범도 내고 그러는데 말이지."


"김남준은 알아? 왜 그러는지?"


"안물어봤어. 혹시 몰라서."




그렇구나...

나는 말끝을 흐리며 젓가락으로 테이블을 탁탁 두드렸다.

혹시나 알까 하고 물어봤는데 너 역시도 제대로 된 사정을 알고 있는 것은 아니었다.

일부러 수민이 없을 때 물어봤는데... 각자의 사정이 있으니 그냥 그런가보다 하고 넘어가야 하는 건가.

나는 작게 한숨을 내쉬었다.




"어? 언니 어디 아파요?"


"응?"


"나 없는 사이에 오빠가 뭐라고 했어요? 아니죠?"


"아니야, 그런 거."


"진짜 아니지?"


"아니거든."


"됐어. 도둑놈아."





언제 왔는지 수민이가 눈을 동그랗게 뜨고 나를 바라보며 내 그릇에 고기 한 점을 놓아주었다.

너 많이 먹어.

내가 다시 수민이의 그릇에 고기를 놓아주자 수민이는 나를 샐쪽 노려보며 상추를 집어들었다.

그리고는 상추 위에 고기만 가득 싸서 내 앞으로 들이밀었다. 아. 라고 말을 하며.




"수, 수민아?"


"언니 빨리 아. 아까부터 잘 먹지도 않더만."




도와달라는 의미로 너를 바라보았지만 너는 흐뭇하게 웃으며 우리 두 사람을 바라볼 뿐 아무런 제지도 하지 않았다.

내 입에 저게 다 들어갈 거 같아? 그렇다고 해서 수민이가 해맑게 웃으며 건네고 있는 상추쌈을 거절할 수는 없는 노릇이었다.

나는 울상을 지으며 입을 최대한 크게 벌려 상추쌈을 베어물었다. 한 입에 들어가는 건 절대 무리. 한 입 베어물고 우물거리다 남은 한 입을 다시 몰어넣었다.

아. 크다. 입 안 가득 고기랑 상추야.




"꼭꼭 씹어."




한참동안 우물거려도 고기는 다 씹히지 않았다.

겨우겨우 목구멍으로 넘기고 물잔을 집으려 손을 뻗는 순간 맞은편에 앉아있는 너와 눈이 마추졌다.

너는 환하게 웃어보이며 상추쌈을 만들고 있었다. 역시나 상추 위에는 고기만 가득 쌓여있었다.




"아니다."


"뭐가?"


"그, 그건 좀 아닌 거 같아."


"넌 좀 먹어야 해."


"나 내일 사녹있어. 절대 안 돼."


"아, 맞아. 언니 내일 인기가요 나오죠?"


"응. 나 내일 사녹있어. 너무 많이 먹으면 안 돼."


"오빠. 더 올려. 안그래도 언니 요즘 너무 말라보인단 말이야."


"더 올릴까? 상추 모자란데."


"밑에 하나 더 깔아."




이런...

내일 사녹이 있다는 내 변명은 절대 통하지 않았다. 오히려 더 부추겼으면 부추겼지.

결국 나는 너와 수민이가 만들어주는 상추쌈을 모두 먹어야 했다. 거절을 못하는 게 죄라면 죄였다.


사랑이 넘치는 남매 덕분에 내 볼 역시도 터져버릴 것만 같았다.




-




연습이 있는 호석이는 먼저 가고 나와 수민이는 근처 아이스크림 가게로 자리를 옮겼다.

수민이는 아이스크림 한 입 먹고 나 한 번 보고 다시 아이스크림 한 입 먹고 나 한 번 보고 이렇게 번갈아가며 나를 바라보고 있었다.

내일 저녁에 내려간다고 했었나. 교복입고 서울까지 올라오는 게 쉽지만은 않았을텐데.

자기 오빠 이겨보겠다고 바락바락 달려드는 모습도 귀여웠지만 역시 자기 나이대처럼 마냥 어려보이는 모습이 가장 잘 어울렸다.




"언니."


"응?"


"나 진짜 언니 좋아해요."


"고마워."


"솔직히 오빠가 여자친구 있는거 별로 안좋아했는데 언니는 언니가 아까워요."




10년이 넘도록 같이 지내온 오빠보다 내가 아깝다는 게 고맙다고 해야 하는 건지, 아니면 그러면 안 돼 라고 말을 해야 하는 건지...

나는 푸스스 웃으며 수민이를 바라보았다. 쉬지 않고 움직이던 수민이의 숟가락이 잠시 멈칫했다.




"오래갔으면 좋겠어요."


"..."


"오빠 안그래도 많이 힘들어했거든요. 대놓고 말한 적은 없지만..."


"수민아."


"오빠한테 말하지 마요. 나 이런거 말했다는 거 들키면 진짜 쪽팔려."




수민이는 다시 배시시 웃으며 숟가락을 움직였다.

나는 작게 고개를 끄덕였다. 역시 남매는 남매라는 건가. 이런 말을 하기에 조금 미안하지만 수민이를 보면 가끔 은영이가 떠오르곤 했다.

외동이고 이제 그룹도 아닌 솔로가수인 나에게 동생이라고 말할 수 있는 아이는 은영이 뿐이었으니까.

아. 은영이 보고싶다. 다음달에 들어온다고 했었나. 나중에 전화 해봐야지.


딸랑.

문이 열리고 교복을 입은 소녀 두 명이 들어왔다.

구석진 곳에 있는 아이스크림 가게라 사람들이 별로 없어서 왔었는데. 지금도 가게 안에는 우리 말고도 사람들이 그다지 많지 않았다.

나는 두 소녀를 잠시 바라보다 바로 고개를 돌렸다. 모르는 사람이 뚫어져라 바라보는 건 기분 좋은 일이 아니니까.

아이들은 주문을 하고는 우리와 멀지 않은 곳에 자리를 잡았다. 아이들 중 한 명이 자꾸만 우리 쪽을 힐끔거리는 게 느껴졌다.

모자를 쓰고 나올 걸 그랬나. 나는 고개를 살짝 숙이고 아이스크림과 함께 나왔던 냅킨을 만지작거렸다.




"대박."


"왜?"


"저기. 성이름 맞지?"


"성이름? 누군데?"


"몰라? 그 있잖아. 자기 멤버 감방 보내놓고 솔로로 나온 애."


"아. 한창 막 기사나고 그랬던? 그게 성이름이었어?"


"어. 여기 근처에 연예인들 많이 산다더니 이사왔나보네."


"대박이다, 진짜."




자리가 멀지 않아서인지 아이들이 하는 대화가 너무나도 적나라하게 들려왔다.

나는 입술을 살짝 깨물었다. 들은 건 아니겠지. 다행히 수민이는 아무것도 못들은 눈치였다.

핸드폰을 만지작거리다 잠시 미간을 찌푸렸다 폈을 뿐 별 말은 하지 않았으니까.

나는 냅킨을 내려놓았다. 한참동안 만지작거려서인지 이미 냅킨 한 쪽은 너덜너덜하게 떨어져있었다.




"오빠?"


"네. 언니 너무 귀찮게하지 말고 들어오래요. 내일 버스 타야한다고."


"천천히 먹어. 다 먹으면 들어가자."


"다 먹었어요. 언니 내일 음악방송 있잖아요. 들어가요."





수민이는 자리에서 일어나 쟁반을 카운터에 갖다주러 갔다.

나는 곁눈질로 두 소녀를 힐끔 바라보고는 이내 아무것도 모르는 척 겉옷을 꿰입었다.

별 다른 생각은 들지 않았다. 그저 수민이가 이상한 말을 듣지 않았으면 하는 생각만 들 뿐이었다.

다행히 두 사람의 화제는 다른 곳으로 넘어간지 오래였다. 나는 안도의 한숨을 내쉬며 수민이를 데리고 밖으로 나왔다.

가게 안이 따듯했어서 그런가. 밖으로 나오자마자 느껴지는 한기가 오늘따라 더욱 차갑게만 느껴졌다.



-



기어코 괜찮다고 말을 하는 수민이를 아파트 입구까지 데려다주고 나는 아파트 단지 안을 천천히 걸어다녔다.

차가운 바람을 쐬면 기분이 좀 나아질 것 같았다.

멤버를 감방에 보내고 혼자 나와 솔로를 하고 있는 가수.

어쩌면 이게 나를 지칭하는 말인 건 당연한 일일 수도 있었다. 실제로 연예계에서 이런 일은 흔치 않았으니까.

요즘 내 옆에서 좋다, 잘한다, 예쁘다 라는 말만 해주는 사람들이 많이 있어 잠시 잊고 지낸 모양이었다.

그래. 어떻게 모든 사람들이 좋게 생각하고 좋게 봐주겠어. 하다못해 음식도 호불호가 갈린다고 끊임없이 논란이 되고 있는데 사람은 더하겠지.


머릿속으로 괜찮아 괜찮아를 되네여봐도 한 번 가라앉은 기분은 쉽게 올라가지 않았다.

이럴 때는 기복이 좀 심했으면 좋겠어. 나는 푸스스 웃어보이며 자꾸만 휘날리는 머리카락을 쓸어넘겼다.

맛있게 고기도 먹어놓고 이게 무슨 청승이야. 얼른 들어가야지.


크게 기지개 한 번 켜고는 아파트 안으로 들어갔다. 빨리 씻고 자야지. 내일 새벽에 나가야하니까.

주머니 안에 손을 넣고 계단을 올라가려는데 손가락 끝으로 작은 종이 조각이 만져졌다.

껌 종인가? 나 껌 안씹는데. 뭐지 하는 마음으로 종이 조각을 꺼내보았다.


작게 접혀진 쪽지였다.




[내일 사녹 잘해. 엠씨 석진이 형이 본다니까 심심하면 같이 놀아. 못가서 미안해.]




너의 글씨체였다. 바보. 나는 입꼬리를 말아올리며 쪽지를 꼭 그러쥐었다.

가라앉아있던 기분이 조금은 떠오르는 것 같았다.


아까보다는 조금 가벼워진 발걸음으로 계단을 올라갔다.

발걸음을 옮길 때마다 조명에는 하나씩 불이 들어왔다. 별 거 아닌 이런 것 하나하나가 왠지 내 기분을 풀어주기 위한 작은 이벤트인 것 같았다.

쪽지 하나로 진짜 별의별 기분을 다 느끼는구나.


오늘도 현관문 앞에는 작은 선물 하나가 놓여있었다.

투명한 비닐로 싸여있는 작은 곰인형과 하얀색 카드였다. 이건 또 누구지?

나는 조심스레 비닐을 뜯어 안에 들어있는 카드를 열어보았다. 내 손바닥만한 카드에는 워드로 적은 듯한 짤막한 글귀가 적혀있었다.


[힘내요.]


너가 보낸 건가? 보낸 사람의 이름은 적혀있지 않았다. 나는 푸스스 웃으며 곰인형을 품에 안고 숙소 안으로 들어갔다.

이 인형도 침대 머리맡에 놔두고 자야지.

나름 내가 기복이 안 심한 편이라 생각했었는데 아니었나보다.


아까는 땅으로 꺼질것만 같았는데 지금은 두둥실 떠올라 하늘에 닿을 것 같은걸 보면 말이다.




-




[방탄소년단/정호석] 유명 아이돌은 연애를 할까? 03 | 인스티즈



[암호닉]



도널드  두둠칫  또비또비  샤프  2젠4랑  에이취  봄봄  두둠두둠  미름달  첼리  짜근  삐리  이럴슈가  93  베네  슈가맨  호서가  뫙뫙이  ㅈㅈㄱ  찌몬  릴리아

태레나데  닭갈비  현  곰돌이  둥둥이  오늘은 김치만두  레몬  진진  정꾸기냥  뿌야  내맘에니콩  쀼  자몽에이드  초코파이  박방탄  아침2  boice1004  또또  박짐뿡

만듀  마망  luckily  야르  산타  레몬녹차  흑슙흑슙  낑깡  카라멜마끼야또  희망이♥  헤융  우동우동  살구누나  침침참참  씽씽  짐니야  만두짱  지안  환타  비비빅

유명아이돌  찐슙홉몬침태꾹  미니미니  양갱  쁄  까만콩♥  빠밤  딩딩이  짐잼쿠  돼진이진  블락소년단  사이다  쵸코두부  예화  자몽주스♥  홉빵  베리  비림

쿠마쿠마  Golden closet  뜌  청춘  꾸까  미역  빙빙  딸기스무디  예감123  광주  유리꽃  꾸엥  따슙  심슨  홉효비  덩덩디기덩덩  부산의바다여  뽀뽀  

유아교육과  슬비  겨루  부산자몽  쩡구기윤기  코코팜  곱창  소뿡  마늘  윤기나는윤기  힐링   삐요  짐니찜니  박망개  초딩입맛  본시걸  순대냠  쟈몽  정실부인

에그타르트  거창아들  평야  0906  누니침침  밤식빵  삐용  청보리청  솜구  율  골드빈  퍼플  디즈니  빼꼼  슙슙이  허니귤  목소리  0103  호식이이  자몽고구마

오늘저녁 김치만두  조이  띠뚜  하늘  매직핸드  0424  콩콩  스틴  뀨쮸뿌쮸  영윤  레인보우샤벳  맹공자  리자몽  히동  민트초코칩  새우양  침맘  메로나  비침

감자오빠  슙끼  춍춍춍  슙기력  됼됼  홉홉  설탕  후룰  박력꾹  국쓰  검주국  올림포스  매직레인  정쿠야  지민새끼손가락  청퍼더  목소리  코코몽  유만이

마름달





암호닉 신청은 계속 받고 있습니다.

혹시나 신청했는데 등록이 안되신 분들은 다시 말씀해주세요. 정말 죄송합니다ㅠㅠ


길거리 지나가다보면 요즘은 교복 입은 학생들이 몇몇 보이곤 해요.

개학시즌이 다가왔다는 거겠죠. 조금 있으면 봄방학이 바로 시작되겠지만요. (조금이 아닐수도...)

졸업을 한지 시간이 꽤나 흘러서일까요. 가끔은 교복을 입고 싶다는 생각도 들곤 해요.

근데 제 고등학교 교복은... 이사가면서 버리고 말았지만요. 나름 추억이니까 간직해두는 것도 나쁘지 않을 거 같네요.


쪽지라는 것은 힘이 엄청난 거 같아요.

개인적으로 손으로 쓴 편지 아니면 쪽지를 매우 좋아한답니다.

친구들과 수업시간에 쪽지 주고받고 그랬거든요. 특히 저는 핸드폰이 없어서 쪽지를 매우 애용했었죠.

물론 폰트도 예쁘고 카톡도 좋지만 가끔은 이렇게 뭔가 내가 직접 쓰는 그런 게 그립고 좋을 때도 있으니까요.




제 글 읽어주시고 댓글 달아주시는 분들 항상 사랑하고 감사드립니다.

그럼 맛있는 저녁식사 하세요! 저는 이만 밥먹으러 가볼게요!!







첫글/막글

위/아래글
현재글 [방탄소년단/정호석] 유명 아이돌은 연애를 할까? 03  151
8년 전
작가의 전체글

공지사항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워더]신청할게요!꺄하 그나저나 저것드리...ㅂㄷㅂㄷ..
8년 전
독자2
모찌
8년 전
독자3
홉빵!
8년 전
독자8
수민이랑 호석이는 진짜 표현 그대로 사랑스러운 남매인 것 같아요! 텍스트로 보고 있어도 절로 미소가 나네요ㅎㅎ 맛있는 저녁식사하세요!
8년 전
비회원97.24
진진
8년 전
독자5
뭐야 아무것도 모르면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퓨ㅠㅠㅠㅠㅠ 너무해 그래도 옆에 수민이라도 있어서 다행이에요 정말 여주 나쁜짓만 안당했으면 좋겠네요 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6
예화예요! 아 언론은 정말 대단하네요 그게 사실이든 사실이 아니든 다 믿어버리네요 어휴 우리 여주 많이 함들겠어요 그래도 호석이가 있으니 다행인 것 같아요 호석이랑 수민이랑 너무 착하다 정말 ㅜㅜ 저 곰돌이 막 이상한 건 아니겠죠? 안티가 막 가져다 놓은 건 아니겠죠 엉엉 그러면 안 돼요 우리 여주 더 불쌍해져요 꺼이꺼이 아무튼 잘 보고 갑니다! 갈이 설레서 너무 좋아요!
8년 전
독자7
힐링입니다 남매가너무이쁘뉴ㅠㅠㅠ 홉이가여동생있었으면 진짜이렇게지낼꺼같네요ㅠㅠ다음화도기다릴께요
8년 전
독자9
미름달입니다 작가님!! 진짜 안좋은말은 여주가 안들었우면 싶었지만.... 그리고 수민이도 역시 호석이 동생이라 그런지 속이 깊은거같아요 분명 못들었을리는 없는데 괜히 그 학생들에게 화내면 여주 입장이 곤란해지고 또 그냥 말로 꺼내기엔 여주에게는 상처가 될 수도 있다는 생각을 해서 그냥 아무말 안한거같아요ㅜ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정남매는 둘 다 속이 깊고.... 그리고 저번부터 계속 저 사진에 선물에.... 누구일까요.......
8년 전
독자10
댓글 정말 남기고싶었는데 쓰차때문에 이제야 남겨요 ㅠㅠㅜㅜㅜㅜ 엉엉 정말 짱... [숭금]으로 신청할게요!
8년 전
독자11
헤융이에요!!! ((((((여주)))))) 우리여주 힘들었을텐데 좋은것만들어야되는데ㅠㅠㅠㅠ 그래도 옆에 수민이도있고 호석이도있고 좋네요!! 오늘도 잘읽고가용♡
8년 전
독자12
쩡구기윤기입니다ㅠㅠㅠ 현실로치면 같은멤버 깜빵보내고는 시선때문에 활동뭇하긴하조.. 하지만 여주는 점점더활동하면서 완전 좋은시선만 받고 지냈으면 좋겠어요 ㅠ 여주화이팅!
8년 전
독자13
초딩입맛이에요 지닌번부터 막 곰인형 이런거ㅠㅠㅠ이싱한 사람이 갖다놓은건 아니겠죠??? 아 뭐지ㅠㅠㅠㅠ괜히 의심스럽네요.. 이번 편도 재미있게 잘 읽었어요 다음편 열심히 기다릴게요!
8년 전
독자14
인형 뭐죠ㅠㅠㅠㅠㅠㅠ이러면 안되는데 의심이 가는건 어쩔 수 없네여..막 인형에 카메라 설치되어 있고 그런거면.. 세상에 안돼ㅠㅠㅠㅠㅠ아니길 빌어야죠..ㅎ
8년 전
독자15
꾸엥입니당 좋은것만듣고 좋은것만 봤으면 하는.. 헿 수민이 넘나 속깊고 착한것 같아여.. ㅎㅎ잘 읽었어요~~♡
8년 전
독자16
샤프에요!아무것도 모르면서 떠드는 둘 ㅠㅠㅠ진짜 싫어요ㅠㅠㅜ수민이랑호석이 남매는 속이 깊은거같아요!오늘도 잘읽고가요!
8년 전
독자17
허니귤이에요! 으 저 두 학생의 말이 가슴 아프네요ㅠㅠㅠㅠ 그래도 여주가 잘 이겨냈으면! 오늘도 잘 보고 갑니당♡♡
8년 전
독자18
호석이너무좋은데어쩌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여주야신경쓰지마ㅠㅠ
8년 전
독자19
저 선물이 크나큰 복선이 아니길 바랄뿐이네여ㅠㅠㅠ휴ㅠㅠㅠㅠㅠㅠㅠ연예인도 사람인데ㅠㅠㅠㅠㅠ필터링 없는 말은 너무 상처인것같아여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0
퍼플 자꾸 누가 선물 보내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1
작가님 1화에서 (목소리)로 신청했는데 안올라가있네요ㅠㅠ!
8년 전
복숭아 향기
목소리 올려드렸어요. 혹시 옆에 (목소리) 이렇게 괄호를 씌우는 건가요..?
8년 전
독자38
아 아니요! 제가 못봤나보네요 죄송합니다 항상 잘보고있어요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22
미역이에요! 수민이랑도 잘 지내는 모습이 너무나 보기 좋네요ㅠㅠ그나저나 모든 사람들이 좋은 시선을 보내주지 않아 제가 다 마음이 쓰이네요ㅠㅠ 오늘도 글 잘 보고 가요!
8년 전
비회원208.28
0103이예요ㅜㅜ여주 힘들겠어요ㅜ
8년 전
독자23
릴리아 입니다!!! 왠지 선물이 불안불안한 마음이 드는건 저만의 과오이기를!!!! 우리 여주가 행복했으면!!! 그리고 귀여운 쪽지준 호도기!!! 진짜ㅠㅠㅠ 스릉흔드!!!!
8년 전
독자24
안녕하세요 꾸까입니다! 자꾸 놓이는 선물은 누구인지, 혹여나 나쁜 것은 아닌지(?) 걱정이 되네요. 오늘도 잘 읽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25
따슙이예요!!
으유...그 선물들이 나쁜것이 아니기를..ㅜㅜ
남매가 넘나 이쁘네요..저의 오빠는...ㅡ3ㅡ
오늘도 잘 읽고 가요!밥 맛있게 드세요:)

8년 전
독자26
짜근입니다ㅠㅠㅠㅠㅠ여주가 상처 많이 안받았으면 좋겠네요ㅠㅠㅠ오늘도 잘보고가요!!사랑합니다♡
8년 전
독자27
미니미니에요! ㅠㅠㅠㅠㅠㅠㅠ곰돌이 막 이상한건 아니죠 진짜?ㅠㅠㅠㅠㅠㅠㅠ호석이랑 수민이가 있어서 다행이에ㅛ요 ㅇ 윤기도ㅠㅠㅠㅠㅠㅠㅠ모든 사람이 다 좋아할수는 없는ㄴ거지만 그래도 상처안받았으면 좋겠어요ㅠㅠㅠㅠ잘읽고갑니당!
8년 전
독자28
저 선물은 누가 보내는 걸까요???? 궁금하네요 잘 보고 가요~
8년 전
독자29
코코몽이에요ㅜㅜㅜ ! 저 여학생들ㅂㄷㅂㄷ.. 맨날 선물 주는사람은 호석이 일까요?.. 궁금하네요 ..! 오늘도 잘 보고 갑니다 작가님 꿀잼이에요ㅎㅎ
8년 전
비회원78.220
박짐뿡이에요! 확실히 연예인이란 직업이 더 많은 시선으로 비쳐지기 때문에 힘들 것 같긴하지만 모든 사람이 좋아해준다는 건 참 힘든 일이니까요...! 수민이와 호석이 남매가 많은 힘을 줘서 참 다행이에요 ㅠㅁㅠ 곰돌이도... 음... 정말 여주를 응원해주는 사람이 보낸 거라면 더 좋을 것만 같아요. 윤기 얘기도 좀 더 궁금하기도 하고...? 오늘도 잘 보고 가요! 저녁 맛있게 드시길!
8년 전
독자30
어우.... 여학생 ㅂㄷㅂㄷ 그럴만햇지않앗나 왜 왜 저런시선ㄴ으로 애를 보는건지 뮤르깃네 암튼 ㅜㅜㅜㅜ호석아ㅜㅜㅜ오구이뻐ㅜㅜㅜㅜㅜㅜㅜ근데...저거 선물진찌누구지 뭔가 꺼림찍하네요
8년 전
독자31
낑깡
뭐야뭐야ㅜ저 어린것들은!!!!
여주야 힘내요!
근데 문앞에 선물놓고가는 저 팬은 대체 누굴까요ㅜㅜ 궁금해!!
잘읽었어요!

8년 전
독자32
만두에요! 호석이 너무 설레요.... 호석이 동생도 너무 착하곻ㅎㅎㅎ재밌어요 잘 보고 가요♥
8년 전
독자33
ㅠㅠㅠㅠ대박 ㅠㅠ호시기ㅠㅠㅠ아수민이너무좋당
8년 전
독자34
유명아이돌입니다 여주집에온 저곰돌이 뭔가 몰래카메라같아요 불안해....별그대처럼 눈에 카메라달린거아니야?????
8년 전
독자35
마망입니다
우리호시기ㅠㅠㅠ넘나착해요ㅠㅠㅠㅠ호석이덩생도 너무착하구ㅠㅠㅠㅠㅠㅠㅠ근데 저 곰덜이 뭔가 나쁜건아니겠져ㅠㅠㅠ

8년 전
비회원87.139
암호닉 [❤태꾹❤] 으로 신청할게요!!
무명아이돌 때도 너무잘봤는데 하 ㅠㅠㅠㅠㅠㅠ 호석이랑 여주가 사귀기시작하니까 더 달달한거같아요ㅠㅠㅠ 실제로 아이돌들이 연애하면 저렇겠죠..?
잘보고가요!!♡

8년 전
독자36
[2330]신청할게요!역시 진짜남매는남맨가봅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둘다너무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7
오늘은 김치만두애요ㅠㅠㅠ저기 정남매 너무 사랑넘치고 사랑스럽고 행복도 넘치고 발랄도 넘쳐서 너무 보기 조아요ㅠㅠㅠㅠㅠ이뻐ㅠㅠㅠ그나저나 저 학생들. .뷰들........오늘도 잘 보구가요♥
8년 전
독자39
또비또비입니다! 무슨 그런..감방보내놓고 활동하는 가수라니.. 어이가 없네요 ㅜㅜ 여주 많이 상처받지 않았으면 좋겠네요 ㅜㅜㅜ 그나저나 집앞에 항상 두고 가는 저 선물들의 정체는 뭔지..! 여주가 초반애 안좋은 일을 당해서 뭔가 안티팬일것같은.. 아니겠죠! 힘내라고 해주고..?! 근데 왜 뭔가 찝찝한 느낌이..!
8년 전
비회원53.196
율이에요~ 알지도 못하면서 저런..
8년 전
독자40
부산의바다여에오!!수민이텍스트로만봐도홉이동생인게딱띠가나요ㅎㅎ근데..자꾸현관에있는선물뭔가저만의심이살짝되는건가용??오늘화도잘보고가요!!!항상좋은글멋진글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41
으아 설렘설렘하네요오ㅜㅜㅜ여주가 속상하지않았으면 좋겠어오 담편도기대할게요~
8년 전
비회원30.248
흑슙흑슙이에요!! 아 여주가 자꾸 뭘 가지고 집에들어오는게 불안한데ㅠㅠㅠㅠ그러지마여주야ㅠㅠㅠㅠㅠㅠ호석이가주는것만 받으렴ㅠㅜㅠㅠㅜ
8년 전
독자42
비비빅이에요! 안 좋은 얘기를 하는 사람들이 있더라도 여주가 너무 상처 받지 않고 옆에서 예쁜 말 해주는 것들을 더 꼭꼭 담아두고 지냈으면 좋겠어요ㅠㅜㅜㅜ선물도 나쁜건 아니라 여주가 위로 받는 것 같아서 다행인데 보내는 사람이 누군지는 모르겠지만 나쁜 의도만 아니었으면 하는ㅠㅜㅜ
8년 전
비회원12.41
[사랑현]으로 암호닏신청할께요! 작가님짱짱 작가님글오늘 다 정주행해써요! 짱짱 담편도 빨리보고싶다ㅠㅠ
8년 전
독자44
쿠마쿠마에요! 여주야 더당당하게 다녀!! 잘못한게없는데 왜그렇게 다녀??!! 여주힘내라!! 작가님 밥 맛있게 드세요~ 오늘도 글 재밌게 보고가요ㅎㅎ
8년 전
독자45
만두짱이에요 수민이 너무 착해서 좋아요
8년 전
독자46
짐니야예요! 뭔가 여주한테 계속 선물이 오는게 한편으론 불안한데 좋게 생각해보면 여주에게 꽤 힘이 되는 것 같아요 사랑받는 것 같고ㅠㅠ 주위 사람들의 말에 하나하나 신경 안 쓰는 여주가 됐으면 좋을텐데ㅠㅠ 오늘도 잘 봤어요!!
8년 전
독자47
블락소년단이에요 저 여고생들 ㅠㅠ 저렇게 다들리게 말하다니 마상 ...8ㅅ8 수민이 너무 좋은 아이인 거 같아요 완전 ㅠㅠ 정남매 좋구여 자꾸 선물 주는 사람은 누굴까여 ...
8년 전
독자48
환타 카페에서들은말은 신경쓰지말고개쟝마이웨이하자 여주야!!!!호석이 설렘보슿ㅎㅎㅅㅅ
8년 전
독자49
남매가다이렇게예뻐도되는건지..정주행하고왔는데엄청재밌는글이네요ㅠㅠ
8년 전
독자50
춍춍춍입니다!!!!!작가님 수민이 넘나 귀엽구 사랑스럽네여...휴..담편두 기대하께욤!
8년 전
독자52
[복동]으로 신청해요!! 꼭 저러는 사람들이 있어요...ㅂㄷㅂㄷ 잘 보고 있어요!1
8년 전
독자53
청퍼더예요 저도 그렇게살고있습니다ㅋㄱㅋ내가뭘해도 싫어하는사람이 있는데 굳이 그사람맘에들려고 애쓰지않아요 모든사람이날 좋아한다는게 이상할뿐 가끔진짜이런생각하면 마음이편하더라구요 수민이 ㅋㄱㅋ역시 호석이가오빠긴한가봐요 투닥투닥거려도 뒤에서 챙기고ㅋㄱㄱㅋ잘보고가용
8년 전
독자54
호식이이에요!!!!!
헐 저 곰인형에 왠지 막 감시카메라나 녹음기같은거 있는건 아니겠죠 막 불안하다 왜 자꾸 선물을 주는거야ㅠㅠ
윤기는 왜 믹테안나내는걸까요ㅠㅠ 뭔가 사정이있나ㅠㅠ 오늘도 재밌게봤어요

8년 전
독자55
에그타르트에요! 우리 여주 요새 좀 행복해졌다싶은데 이렇게 또....부들부들...ㅠㅠ 그래도 예상못했던 일은 아니지만 이렇게 겪으니 맴찢....! 모쪼록 호석이랑 더 콩 키우면서 보란듯이 성공하고 행복해지길 바라는 마음이에요.... 아이돌 글 읽다보니 호석이 말고도 여주를 부둥부둥하게 되는거 같아옇ㅎㅎㅎㅎㅎ 저도 이제 졸업한지 벌써 2년쯤??이 됐는데.... 따지고 보면 그리 오래전도 아닌데 왜 이렇게 오래전 같고 그리운지 모르겠어요ㅠㅠ 옷장에 잘 모셔놨는데 볼때마다 웃기고 그러더라구요.... 암튼 작가님 글도 그렇고 사담도 그렇고 재미지네요!ㅎㅎ 오늘도 재밌게 읽고 가요 작가님~~
8년 전
독자56
저만 집앞으로날아오는 선물들이불안한가요ㅠㅠ 잘풀리고잘되자여주야ㅠㅠ
8년 전
독자58
[희망빠]로 신청해요!!집 앞에 누가 자꾸 두고 간다니까 신경쓰이는 소재가 하나 생겼어요..이번글도 재밌네요!!!
8년 전
독자59
자몽주스예요!!! 호석이랑 수민이 너무 사이좋아보여서 좋은거같아요ㅎㅎ
8년 전
독자60
쀼에요!!호석이랑 수민이가 여주를 많이 챙겨줘서 다행이네요!!근데 저번부터 현관문에 있는 선물들은 뭘까요..나쁜건 아니겠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61
희망이♥입니다!! 과연 곰인형은 누구일까요.... 약간 무섭기도 하다능...ㅎㅎ 이번편도 잘 읽고가요!! 브금 넘나 좋은것 ㅋㅋ
8년 전
비회원16.109
[노트북] 교복소녀들 ㄷㄷㄷ.. 잘 보고 있습니다.
8년 전
독자62
[쿠야]신청합니다!!!! 수민이들은거같은데ㅠㅠㅠㅠㅜ
8년 전
독자63
감자오빠
아저 곰인형 괜히 걱정되는데 막 그런거있잖아요 곰인형 눈에 카메라달려있고 그런거... 누가보냈는지 찾는게 더 중요한거같은데...

8년 전
독자64
뜌입니다 이제 여주가 마냥 행복할 일만 남은줄 알았는데ㅠㅠ 멤버를 감방보내놓고 솔로로 나온 아이돌로 불린다니ㅠㅠ 작가님 그 문장에 감동잗았어요ㅠㅠ 음식에도 호불호가 있는데 사람은 더하겠지ㅠㅠ 아.. 저 원래 남이 저에대해 무슨 이야기를 하든 잘 신경 안쓰던 스타일인데 이 문장으로인해 제 성격이 더 굳어지네요ㅋㅋㅋ 감사해오♡ 멋진 문장이였어요!! 타인이 절 힘들게 할때마다 이 문장을 떠올려야겠어요ㅎㅎ 작가님 항상 좋은 글 써주셔서 감사하고 사랑합니당♡♡♡♡♡
8년 전
비회원53.238
홉효비에요!! 수민이가여주잘챙겨줘서너무고맙네요 ㅠㅠ 이제 사랑만받길바랬는데 또상처받았네요..그래도 옆에잘챙겨주는 사람이많아서다행이에요 ♡
8년 전
독자65
정쿠야에요!
수민이 마음씨 너무 예뻐요...호석이도 그렇고.. 그런데 곰인형이랑 쪽지가 자꾸 신경쓰이는...ㅠㅠㅠㅠ 안좋은것만 아니옇음 좋겠어요... 잘보고가요!

8년 전
독자66
올림포스입니다. 진짜 남매가 말을 너무 예쁘게 하는 것 같아서 보는 저까지 같이 기분이 좋아지네요. ㅋㅋㅋㅋㅋ 행동도 너무 예쁘고.
8년 전
독자67
스틴입니다. 두 남매가 여주 챙겨주는거 보니까 입꼬리가 올라가네요 ㅎㅎ 두 남매가 사랑스러워요. 그리고 여자애들의 말때문에 조금은 심란해진 여주였지만 한 팬의 위로로 조금이나마 위로가 된것같네요.
8년 전
독자68
박력꾹이에요 여주가 기분이 너무 상한게 아니면 좋겠네요 ㅠㅠㅠㅠ 저 선물은 정말 호석이가 주는 걸까요?? 뭐가됐던 항상 여주가 힘냈으면 좋겠어요 ㅎㅎㅎ
8년 전
독자70
[초슈]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하....다정한 호석이 넘나 좋아여...♡

8년 전
독자71
씽씽이에요! 저 선물은 누가준걸까여...8ㅅ8 왠지모르게 의심이가네용 오늘도 넘나잘읽고깁니다:)
8년 전
독자72
디즈니예요 여주가 좋은말 고운말만 듣고 이쁜 사랑만을 받았으면 좋겠는데.... 모든사람들이 여주를 좋게만 봐주지는 않네요... 연예계 사람이라면 어쩔수없다지만 참 안타까운거 같아요 어느누가 욕먹는걸 좋아하겠어...ㅠ 그래도 우리 여주가 호석이랑 수민이 그리고 여주를 좋아해주는 팬들 생각하면서 힘냈으면 좋겠어요♡ 오늘도잘봤어요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73
두둠두둠이에요!! 저번 화부터 집 앞에 선물 갖다놓는 사람 누군지 진짜 궁금해요..ㅋㅋㅋㅌㅌㅋㅋㅋ전 왜 짐작도 안 가는걸까여 ㅠㅠ 그나저나 여주가 그동안 맘고생을 얼마나 했는데 ㅂㄷㅂㄷ.. 이무것도 모르면서 떠드는거 정말 싫어요 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74
쵸코두부입니다! 아아... 저 사람은 누구일까요? 선물은... 궁금해요(현기증) 망댕한 저는 지켜봐야겠죠? 아... 그리고 여주 험담하는 사람들 ㅂㄷㅂㄷ... 내가 혼내줄꺼에여 엉엉 나빠ㅠ 여주 힘든데!!
8년 전
독자75
둥둥이에요!!!!!! 아휴 따스해라ㅠㅠㅠ 오늘 글은 따뜻따뜻 포근포근해요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76
짐니찜니
8년 전
독자77
여주앞에서 대놓고 들리게 욕하는사람들이라니..ㅂㄷㅂㄷ 역시 모두들 다 좋아할수는 없겠죠ㅠㅠㅠㅠㅠ 그래도 응원해주고 힘내라고 해주는사람들도 많으니까 정말 다행입니다!! 여주집앞에 선물가져다주는사람 누군지 궁금하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78
[굥기굥디]암호닉 신청이요!! 저 브금 진짜 좋아했는데ㅠㅠㅠㅠ오랜만에 들어서 너무 반가웠어요ㅜㅜㅜ여주랑 호석이가 이쁘게 사랑하고 있어서 부럽네요ㅜㅜㅜㅜ앞으로 좋은일만 생겨야 될텐데ㅠㅠ
8년 전
독자79
솜구에용! 아흉.. 정남매가 여주를 예뻐해주고 사랑해주는 모습에서 막 웃음이 나왔다가도, 아이스크림 가게에서 들은 말을 은근 신경쓰는 여주가 안타깝네요ㅠㅠ. 속사정을 모르는 사람들이라 그럴 수도 있다지만 더이상 여주가 상처를 안받았으면 좋겠어요 저는ㅜㅜㅠ
8년 전
독자80
[침침보고눈이침침]으로 암호닉 신청할께요!!!! 그나저나 감방이라니....
8년 전
독자81
조이예요~ 아 진짜 여고생 둘이 말하는 거 ㅂㄷㅂㄷ 아니 대놓고 저게 말이 나오나???? ㅜㅜㅜ짜증난다... 그리고 곰인형 누굴까요ㅠㅠㅠㅠ괜히 걱정..
8년 전
독자82
두둠칫이에요!
저번부터 여주 집 앞에 사진도 놓고가고 오늘은 곰인형을 두고 가는 저 사람은 누구일까욬ㅋㅋㅋㅋㅋ왠지 동일인물같은데...호석이는 아닌 거 같단 말이죠..오늘도 잘 보고 갑니다!

8년 전
독자83
첼리에요. 음...모든 정황을 알고있는 사람들은 안그러겠지만, 아무것도 모르는 철 없는 사람들은 저렇게 생각할 수도 있겠구나 하는 생각도 드네요 그래도 여주가 상처받지 않으면 좋겠어요ㅎㅎ
8년 전
독자84
박망개에요!! 사실 말이라는건 참 무소운거잖아요 아무 생각없이 뱉은 말일지라도 누군가에겐 크게 다가올 것이니까.. 부디 여주에게 행복한 일들만 가득했으면 좋겠어요!
8년 전
독자86
쟈몽이에요! 수민이에게 무슨일 안일어났으면 좋겠네여ㅠㅠ..!! 잘보고가요!
8년 전
독자87
침맘이라지오~~ 아아 정남매 보기좋구나~!!!!!귀여ㅝㅠㅠㅠㅠ서로 챙겨주고ㅠㅠㅠ츤츤되면서 챵겨주고 진짜 보기좋다..그리거 여주가 좋은말만 들었음좋겠다요..쿄쿄쿄쿄 (와타시는 의심병 환자라서 곰인형 눈이 카메라 렌즈가 아닐까라는 의심을..)
8년 전
독자88
작가님 오늘도 너무 잘읽고가요~
8년 전
독자90
사이다입니다!
연예계라는곳을 잘 알지는 못하지만 진짜힘들거같아요... 그나저나그 곰인형은 누가준것일까요!? 그리고 빨리 내동생 은영이도 보고싶네요ㅠㅠㅠㅠㅜㅠㅠㅠㅜㅠㅜㅠㅜㅠ

8년 전
독자91
빠밤입니다~ 음 아니 누가 그렇게 곰인형이랑 상자랑 가져다주는걸까요 이름이없으니까 의심이될수밖에!!
8년 전
독자92
현관 앞에 있으면 무언가 불안한 건 저 뿐인가요ㅠㅁㅠ 여학생들 너무하네요 정말 그걸 그렇게 당사자 앞에서 아무리 조용히 얘기한다고 해도 그렇지... 정씨 남매는 되게 챙겨주네요 귀여웡
8년 전
독자93
유아교육과입니다 오늘도 호석이 여주 수민이는 귀엽고 귀엽네요 ㅠㅠ 남준이랑 윤기는 일하는 남자라 그런지 멋있고...ㅠㅠ 근데 저 아이스크림 가게 어디래요? 감방 뭐라뭐라 한 아이들과 얘기가 나누고 싶어서 ㅎ... 또 저 상자! 저번에도 왔던데 정맣 여주 말대로 호석일지... 나는 왜 이런데만 머리가 나쁘게 돌아가서 나쁜 사람일 것 같기도 하고 막... 이놈의 불안증... 오늘도 좋은 글 감사하고 잘 읽었습이다 사랑행영...♡
8년 전
독자94
글잡 오랜만에 왔더니 무명아이돌과 이어지는 신작이 나왔네요ㅠㅠ 이번 시리즈도 재밌게 잘 부탁드립니다~
8년 전
독자95
골드빈이예요!!!! 우오앙 오늘도 넘나 달달하네요ㅠㅠㅠㅠㅠ 수민이 진짜 너무 좋아요ㅠㅠㅠㅠㅠ착한 것 ㅠㅠㅠㅠ 응원해주는 저 사람 누군지 정말 궁금하네요ㅠㅠㅠㅠ 마지막 호도기사진도 너무 예뻐요ㅠㅠㅠ사실 못보던 사진이라 매우 궁금합니다ㅠㅠㅠㅠ잘복ㄱ가요ㅠㅠㅠ좋은일만 생기길 ㅠㅠ
8년 전
독자96
호석이랑 수민이 진짜 다정하네여ㅠㅠㅠㅠㅠㅠ이뻐ㅠㅠㅠㅠ
8년 전
독자97
[혱짱]으로 신청할게요! 호석이랑 수민이 남매는 진짜 글로만 봐도 너무 사랑스러운 것 같아요. 그나저나 저 곰인형 왜 자꾸 불안하다는 생각이 드는지 모르겠어요. 안돼 여주는 행복해야해ㅜㅠㅠㅠ
8년 전
독자98
띠뚜에요! 정남매 너무 좋네요..크으..여주가 듸 이상 상처 안받고 행복했으면 좋겠네요ㅠㅠㅠ그나저나 저 곰인형은 누가 줬을까요..?
8년 전
독자99
에이취에요~ 저번에 사진들을 이어서 곰인형은 또 누구죠 대체! 아무튼 여주가 행복하고 좋은 사람 많이 만나고 좋은 일이 많이 일어났으면 좋겠네요 ㅠㅠ
8년 전
비회원122.245
[다비듀] 신청합니단~ 호석이도 다른 멤버들도 다 너무 좋은사람들 ㅠㅠㅠㅠ오늘도잘보고가여
8년 전
비회원21.6
삐요에요!
여주한테 좋은 일만 가득했음 좋겠어요ㅠㅠ그래도 주변에 힘이 되어주는 사람들이 많아서 다행이에요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00
히동이에요! 호석이 넘 자상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수민이도 귀엽구ㅠㅠㅠㅠㅠㅠ 오오 누가 곰인형을 두고 간걸까요 우오오
8년 전
독자101
[호석아]로 신청했는데 안 보여서 다시 적어요ㅠㅠ 신청합니다!!
8년 전
독자102
레인보우샤벳이요 저 집앞에 저거 뭔가 이상해 ㅠㅠㅠㅠㅠㅠ 그리구 감방이라니..뭐지...
8년 전
독자103
방탄도 실제로 속앓이 많이 하겠지...아휴ㅠㅠㅠ속상해ㅠㅠㅠ
8년 전
독자104
오 작가님!!!!!!!!!!!!!!!!!!!! 오늘도 작품 잘봤습니다ㅠㅠㅠ 다음 작품도 기다릴께요
8년 전
독자105
영윤이예요! 저만 팬이보낸 곰돌이가 신경쓰이는건아니겠죠..?제발 팬이 갖다준거였으면 좋겠다ㅠㅠㅠㅠㅠㅠ막 눈에 카메라달려있는 그런거 아니겠져..?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06
[♥옥수수수염차♥]로 신청할게여!!!
그나저나 유명해져도 그 나름대로의 고민이 있죠
사람들이 나를.알아봐주고 좋아해주는.건 너무 고마운 일이지만
나를 함부로 판단하고 나의 대한 이야기들이 떠돌아다닐땐
후회할 것 같기도해요
하지만 우리 여주는 곁에서 지켜봐주는 사람이 더 많으니까요!!
잘읽었습니다 작가님

8년 전
독자107
[두두리]로 신청합니다! ㅎㅎ 호석이 너무 다정해요ㅠㅠㅠㅠ 근데 곰인형 뭔가 불안하네요ㅠㅠㅠㅠ 저번에 사진도 그렇구ㅠㅠ
8년 전
독자108
여주가 너무 안속상해했으면 좋겠네요ㅠㅠ 미워하는 사람이 있는만큼 좋아해주는 사람도 많을테니까요! 그리고 호석이 쪽지 너무 설레네요ㅠㅠ 진짜 카톡이나 문자같은 텍스트보다 조금 삐뚤빼뚤할지도 모르지만 손글씨로 쓴 쪽지라 더 따뜻한 마음이 잘 느껴지는것 같아요! 이 글도 [자판기]로 암호닉 신청할께요♡
8년 전
비회원105.119
[도메인]으로 암호닉 신청이요! 연예인의 연애라 되게 힘들 것 같네요.근데 호석이 쪽지 설레요..♥
8년 전
독자109
집앞에 선물 이상한 사람이 주는 건 아니겠죠ㅠㅠㅠㅠㅠㅠㅠㅠ 괜히 걱정되네요ㅠㅠㅠㅠ 속깊고 다정한 호석이를 닮은 ㅎ호석이의 여동생인 수민이도 너무 귀엽고ㅠㅠㅠ여주한테좋은기억좋은생각하게해줘서다행이에요ㅠㅠㅠ
8년 전
독자110
본시걸이에요! 정남매 진짜 너무 좋아여ㅠㅠㅠㅠㅠㅠㅠ 둘다 마음씨가 넘나 착해서 보는 제가다 울컥하고 그러네요
8년 전
독자111
[8616]으로 신청할게요! 호석이도 동생도 ㄷ모두 다정하네요ㅠㅠㅠ 좋아요 너무 문 앞에 선물은 누군지 넘나 궁금해요.. 항상 보면서 느낀는건데 여주 주변에는 좋은사람들이 많은거같아요 부럽슴다ㅠㅠ
8년 전
독자112
와 ㄹㅇ 다정보스 ㅠ 진짜 좋다 ㅠㅅㅠ 곰돌이 누가 줬는지 궁금 ㅇㅅㅠ
8년 전
비회원243.172
작가님 [공대생]신청할께요!!!! 수민이가 너무 기엽네요 ㅋㅋㅋㅋ 호석이랑 남매라고 하니까 막 ㅋㅋㅋ상상되고 귀여워요!!!!!
8년 전
독자113
[펑키]로 암호닉 신청이요!너무 재밌어용
8년 전
독자114
[모찜모찜해]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그래도 여주 기분이 좋아져서 다행인 것 같아요 사람들의 생각이 다 똑같을 수 없는 거고 다 좋게만 생각 할 수없는 거니까... 이런 생각을 하면서도 괜히 안쓰럽기도 하고 그러네요 그래도 옆에 좋은 사람이 있어서 다행인 것 같아요 좋은 작품 감사해요 ~♡
8년 전
독자115
아 진짜 이놈의 의심병, 곰돌이 눈알 제대로 만져봐야 되는 거 아니에요??? 우리 여주 완전 소중한데!!!! 어디가서 그런 험한 말 들을 만한 애 아닌데?(수민이 빙의) 많이 안쓰럽지만 예전의 여주보다 많이 나아져서 다행이에요 이젠 주변에 사람이 많이 있으니까요! 아 그냥 지금 걸리는건 저번에 상자랑 곰돌이.....! 아 맞다 저 이거 최근화니까 이젠 암호닉 신청할게요! 음.. 밤새서 읽고 이제 버스탔으니까 [밤샘버스]로 신청할게요! 정말 글 잘 읽었어요!!
8년 전
독자116
[벚꽃파워] 로 암호닉 신청합니다!!
동생이름이 제 이름이라서 신기하기도 하지만 재밌어요ㅋㅋㅋㅋㅋㅋ
호석이는 정말 좋은 오빠가 될 것 같고 다른 멤버들의 성격이 너무 똑같아서 지인짜 재밌어요♥︎♥︎♥︎♥︎♥︎

8년 전
독자117
[하리보]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누가 자꾸 문 앞에 선물을 두고 가는건지 너무 궁금해요...흑심 품은 선물은 아니기를ㅠㅠ 그래도 여주 기분이 나아졌다니 다행이에요ㅠㅠ 잘 읽고 갑니다!
8년 전
독자118
[헐랭방구] 암호닉 신청이요!!!!! 진짜 너무 재밌게 보고있어요ㅠㅠ 작가님 사랑해요...♡♡
8년 전
독자119
[데미소다]신청하겠습니다!!!!!!!!!!!!!!!작가님 ㅠㅠㅠㅠㅠㅠ무명아이돌때 암호닉 신청 못해서 끙끙거리고 있었는데 독방 돌아다니다가 유명아이돌로 컴백!했다는 썰듣고 왔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하 드디어 신청을하네요!!!!! 항상 좋은글 감사해요 작가님!!!! 그나저나 계속 문 앞에있는 저 쪽지들 왤케 불안할까요ㅜㅠㅠㅠㅠ막 곰인형에 카메라 있고 그런건 아니겠지 하하 드라마를 너무많이봤나봐용! 다음편 기다리겠슙니당 신알신하고가유~
8년 전
독자120
ㅠㅠㅠㅠㅠㅠㅜ아니정호석빙의글 너무없는편이라서 재밌는가찾아다니기힘들었는데 진짜 인생작만난가같ㅇ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나무재밌구 캐릭터도좋구 작가님사랑합니다 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정호석너무좋더ㅣㅏ....
8년 전
독자121
쁄이예요!!!끄아 오늘도 다정히 챙기는 호서기....흡(말잇못)수민이는 너무귀엽구요ㅜㅜㅜ끄엥 여주가 맘고생그만했으면했는데ㅜㅜㅜ저 집앞에 뜬금없는선물도 이젠정말 의심스러워요!ㅜㅜ아 개학...저는 벌써 개학했다가 지금은 다시 봄방학에 들어갔용 할짓도없으니 저는 작가님글을 다시 정주행해야겠용 그럼 작가님 다음편을 기다리며... 새해복많이받으세요♡♡♡♡
8년 전
독자122
헉... 설마 곰인형 눈 안에 카메라 있고 그런 건 아닐지 너무 걱정돼요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23
산타. 수민이랑 호석잌ㅋㅋㅋㅋ상추 쌀 때 죽이 착착 맞네요!! 여주 많이 먹일라고 둘이서 아주!!! 귀여워ㅓㅜㅜㅜ곰인형..하필 곰인형..약간 무서운거 알죠..ㅠㅠ? 맨위에 움짤 보고 한동안 흐뭇하게 쳐다보고 내리려다 다시보고..아무리 그애더 홉이 너무 이뻐여...힝...진짜이뻐ㅜㅠㅜ저도 쪽디 엄청 좋아해요!! 손편지!! 그래서 막 친구들이 준 거 다 모아두고 있어요 다시 펴봤을 때 되게 웃기고 기분좋고 그렇더라구요ㅠㅠ
8년 전
독자124
좋은말만 듣고 그래야 할텐데...ㅠㅠㅠ막 나쁜일 생기고 그러진 않겟지???ㅠㅠㅠㅠ불안하다ㅠㅠㅠㅠ
8년 전
독자125
빼꼼입니다! 너무 늦게 왔네요ㅠㅠ 여고생들이 아무렇지도 않게 꺼내는 말이 여주에게 또 다른 상처가 될까 걱정이에요ㅠㅠ 수민이랑 호석이 남매가 여주 잘 챙겨주는 모습은 너무 보기 좋네요ㅎㅎ 남매가 어쩜 그렇게 여주를 많이 생각해주는지!! 그나저나 저 쪽지는 누가 보낸 걸 지 궁금해요ㅠㅜ
8년 전
독자126
상큼쓰입니다 ㅠㅜㅜㅜㅠㅠㅠ헐 너무 좋아요ㅜㅜㅠㅠㅠㅠㅜㅜㅜㅜ
8년 전
독자127
마늘 ;]
여주가 또 다른 곡으로 곧 컴백을 하나요...! 녹음이라니 그것도 윤기와 남준이가 작업한 곡이라니 굉장히 궁금하네요! 어떤 내용의 가사일지는... 지금 조금 감이 잡히긴 했지만 그래도 기대되네요ㅋㅋㅋㅋ 딱 정말 그 둘의 곡일 것 같아요. 윤기랑 남준이가 연습생 생활을 그만두게 된 정확한 이유는 언제쯤 밝혀지려나. 무슨 일이 있었으니까 윤기가 다시 마이크를 잡으려고 하지도 않고. 뭐지ㅠㅠㅠㅠㅠ 글 속의 남준이가 연하남 속의 남준이랑 겹쳐보일 때가 있어요 상대는 다르지만 언제나 다정하게 웃어주는 남준이가 그려지네요. 정남매가 여주를 정말 많이 챙기고 아껴주는 게 보여요...!! 상추쌈이 터질 듯이 크게 싸서 여주 입에다가 넣어주고. 수민이가 여고생이라 어린 면도 있는데 걱정하는 모습은 되게 철든 것 같고 기특? 하다고 해야하나 그렇습니다 오빠 걱정도 하는 것 같고...! 역시 좋은 동생. 역시 정호석 동생. (엄지척) 여주를 부정적으로 바라보는 시선이 아주 없을 수는 없네요ㅠㅠㅠ 마음고생을 하겠지만 그래도 여주가 훌훌 털고 일어나 기운 냈으면 좋겠습니다. 귀여운 쪽지들 보고 힘내고, 또 찾아온 무명의 소포로 웃고. 행복했으면 좋겠다. 글 잘 읽었어요!

8년 전
독자128
곰인형마저... 불안하네요 왠지ㅠㅠㅠㅠㅠㅠㅠ 의심병.. 어쩔수가 없나봅니다. 잘 읽고 갑니다!
8년 전
독자129
곰인형....?댜체 누가 주는거야!!!!!!!진짜 신경쓰이게!!!!!
8년 전
독자131
여주 힘내라 ㅠㅠㅠㅠ 얼른 잘 됐으면 좋겠네요. 저 곰인형이 이상한 건 아니겠죠...? ㅠㅠ제발..
8년 전
독자133
작가님 정주행으로 잘 보고 있어요ㅎㅎ! 쪽지가 힘이 된다고 하니 저도 빠른시일내에 작가님꺼 쪽지 보내야겠어요! 학생2명이 하는 이야기는 정말 부들부들 거리지만 수민이랑 호석이 그리고 방탄멤버들덕분에 많이웃는(?) 여주가 부럽고 다행이에요ㅎ
8년 전
독자134
여학생들 부들부들....여주에 대한 인식이 아직은 안좋은 이미지가 남아있는 것 같아서 안타까워요ㅜㅜㅜ 근데 계속 현관앞에 있는 선물들은 왠지 모르게 불안한..제가 예민보스인걸까요
8년 전
독자135
곰인형만 보면 눈에 카메라...설마 아니겧ㅆ죠!!! 아니라고 말해요 빤니!!!
8년 전
독자136
강여우에요! 정주행하고갑니다!진짜 동생 너무착해요ㅠㅠ
8년 전
독자137
여주ㅠㅠㅠㅠ 그런얘기듣는게 많이 힘들텐데 잘견디고 옆에서 호석이도 잘챙겨주니 다행이네요ㅠㅠ 그나저나 선물은누가보내는거죠..?
8년 전
독자138
수민이랑 호석이랑 이남매는 존재 자체만으로 사랑스럽다ㅠㅠㅠ 왠지 저 곰돌이 인형이 불안하지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41
왜저는곰인형입불안하죠ㅠㅠㅠㅠ혹시몰카라도있으면어덕해유ㅠㅠㅠ
8년 전
독자142
남매가 어쩜 둘 다 이렇게 다정할 수 있을까요ㅜㅜ 너무 좋네요ㅠㅜ
8년 전
독자143
막 저 곰인형에 카메라 있고 그런건 아니죠?ㅠㅠㅠㅠㅠ있우면 안도ㅑ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젠장ㅠㅠㅠㅠ이제좀 행복할라하니까 난리네ㅠㅠㅠㅠ
8년 전
독자144
저 곰돌이 왜 불안한거죠 ㅜㅜㅜ 기분탓이기를 ㅜㅜ
8년 전
독자145
하 여학생들이 여주를 저렇게 지칭한다는 게 좀 맴찢이네요ㅠㅠㅠㅠ안그래도 요즘 많이 사랑받고 행복하다고 느끼는 애한테ㅠㅠㅠㅠ그나저나 저 선물 상자는 누가 주는걸까요?! 숙소를 어떻게 알아낸건지는 몰라도 저렇게 매번 선물을 놔두고 간다는게 마음은 착한거 같다!!
7년 전
독자146
오늘도 수민이 너무 귀엽네요ㅠㅠ 역시 뒷말이 나올거라고 생각은했지만 막상 들으니 아프네요ㅠㅠ 이번글도 잘 읽었습니다!
7년 전
독자147
집 앞에 선물들 너무 불안하네요 ㅠㅠ 그래도 좋은 일만 가득하기를...!!! 잘 보고 갑니다!!!!
7년 전
독자149
쪽지 참 좋죠! 저도 중학생때 친구들과 유독 쪽지를 주고받던 기억이 나는데 지금 생각하니 정말 추억인것같네요 작가님 덕분에 새로운 감정을 얻어갑니다 고마워요
6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15 퓨후 05.05 00:01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37 1억 05.01 21:30
나…38 1억 05.01 02:08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54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34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42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19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6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4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24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7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20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5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22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4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22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8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22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7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5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5 워커홀릭 12.24 01:07
전체 인기글 l 안내
6/21 13:26 ~ 6/21 13:2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