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단편/조각 팬픽 만화 고르기
기타 변우석 이동욱 빅뱅 세븐틴
복숭아 향기 전체글ll조회 5919l 3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제이레빗 - 웃으며 넘길래




[방탄소년단/정호석] 유명 아이돌은 연애를 할까? 04 | 인스티즈

[방탄소년단/정호석] 유명 아이돌은 연애를 할까? 04 | 인스티즈




연습실 안은 고요했다.

나를 제외하고는 아무도 없었다. 나는 수건으로 이마의 땀을 훔치며 바닥에 주저앉았다.

오랜만에 추는 춤이었다. 회사를 옮기고 난 이후에 거의 처음으로 추는 거라고 해도 이상하지 않을 만큼 오랜만이었다.

한동안 안쓰던 근육을 갑자기 사용해서인지 다리가 후들후들 떨려왔다.

나는 거울에 머리를 기대앉아 다리를 조심스레 주물렀다. 살짝만 건드려도 근육통이 올라오는 것 같았다.


연습실 구석에 있는 핸드폰이 울리기 시작했다.

누가 전화를 걸어오는 건지 보지 않아도 대충 알 수 있었다. 지금까지 계속 전화를 걸어왔던 사람. 그 사람이겠지.

그 사람이 누군지는 모른다. 그저 같은 번호로 계속 전화가 오는 걸 보아 내가 추측을 할 뿐이었다.

지잉. 지잉. 울리던 핸드폰이 어느순간 조용해졌다. 그리고 핸드폰 화면에는 작은 글씨 하나가 떠올랐다.


부재중 전화 164통





유명 아이돌은 연애를 할까?

04


w. 복숭아 향기





오늘만해도 벌써 100통이 넘어가고 있었다.

전화가 오는 번호를 차단하고 또 차단해도 그 사람 또는 그 사람들은 계속해서 전화를 걸어왔다.

문자나 카톡을 보내오는 것도 아니었다. 그냥 전화. 오로지 전화만 걸어올 뿐이었다. 왜 그렇게 전화를 거는 걸까?

나는 미간을 찌푸리며 핸드폰을 집어들었다. 연습실에 온 이후로 한 번도 사용한 적이 없는 핸드폰은 뜨거웠다.

수많은 부재중 전화 사이에 있는 네 이름이 눈에 들어왔다. 이따가 너랑 전화해야 하는데...

그렇게 수도없이 전화가 왔음에도 불구하고 내가 핸드폰을 끄지 못하는 이유는 단 하나, 너 때문이었다.


지금 숙소에 있으려나?

벽에 걸려있는 시계바늘은 벌써 새벽 2시를 가리키고 있었다. 슬슬 나도 숙소로 돌아가던지 해야겠네.

기지개를 켜며 자리에서 일어났다. 매니저 오빠한테 말해서 핸드폰을 바꾸던지 해야지. 나는 핸드폰을 주머니 안에 집어넣었다.

핸드폰은 주머니 안에 들어가자마자 바로 또 울리기 시작했다.

이제는 허벅지 부분이 얼얼해질 지경이었다. 나는 바로 핸드폰을 무음모드로 바꿔놓았다. 아. 이제서야 조금 잠잠해졌다.


누가 이렇게 전화를 거는 걸까?

회사를 옮기고 난 이후 지금껏 조용히 살던 나에게 친구라는 존재가 생긴 것은 사실이었다.

문제는 그 '친구'들도 그리 많지는 않은데 (거의 두 명의 커퀴와 방탄소년단, 그리고 은영이가 전부였으니까) 이들 역시 매우 바쁜 나날을 보내며 살고 있었다.

나한테 하루종일 전화를 걸 정도의 시간이 없다는 것이었다. 게다가 번호까지 바꿔가면서 전화를 걸어오잖아.


말로만 듣던 사생인가?
언젠가 네가 사생으로 고생을 한다는 말을 들은 적은 있었다.

네 입으로 직접 들은 것은 아니고 민윤기가 지나가는 말로 했었지. 우리 두 사람이 거의 연습실에서 데이트 아닌 데이트를 즐기는 것도 그 때문이었다.

너는 나에게 피해가 올까봐, 나는 너에게 피해가 갈까봐 서로 나름 배려를 해준 것이었다.

네 인터뷰 이후로 조금 나아지기는 했지만 그래도 우리는 조심스러웠다. 혹시 모르니까. 그리고 지금까지 네가 쌓아온 모든 것을 잃게 만들고 싶지 않으니까.


그런데 사생이라니.

만약 사생이라면 내 사생일까 아니면 너의 사생일까.

차라리 내 쪽이면 다행이었다. 적어도 너에게 피해는 안가겠지. 하지만 '내'가 아닌 '너의' 사생이라면 조금 이야기가 달랐다.

그럼 그 사람이 너와 나의 사이도 알고 있다는 말이 되니까. 그러면 더 문제지.


나는 입술을 잘근잘근 깨물었다. 안되겠어. 매니저 오빠한테 말을 하던지 해야지.

벌써 전화가 걸려온지 일주일이 넘어가고 있었다. 핸드폰을 마냥 꺼놓고 살 수도 없는 상황이니 방법이 없었다.

나는 한숨을 내쉬며 고개를 들었다. 하얀 입김이 까만 밤하늘을 향해 뭉게뭉게 사라졌다.

아. 춥다. 빨리 들어가야지. 너에게 전화를 걸어 반쯤 잠긴 듯한 네 목소리를 듣고 싶었지만 애써 꾹꾹 눌러 참았다.


주머니 안에 있는 핸드폰은 아직도 불빛으로 반짝거리고 있었다.




-





"사생 아니야?"


"몰라요."


"매니저랑은 말 해봤어?"


"해봤죠."


"그거 처리 잘 해야해. 안그러면 너만 고생해."





김석진은 고개를 절레절레 저으며 빨대를 입에 넣고 잘근거렸다.

저거 네가 나보고 하지 말라고 했던 건데... 어느새 내 빨대도 너덜너덜하게 해져있었다. 고치는 건 다음으로 미뤄야지.

편의점에서 산 커피치고는 꽤나 맛있었다. 다음부터는 그냥 여기서만 먹을까. 이런저런 생각을 하고 있는데 김석진이 내 이마를 손가락으로 톡톡 건드려왔다.

나는 고개를 들어 그를 바라보았다. 새벽에 갑자기 라면이 땡겨서 나왔다는 김석진은 한숨을 내쉬며 턱을 괴고 나를 바라보고 있었다.

김석진 옆에 있던 박지민도 걱정스러운 표정으로 나를 보며 제 핸드폰을 만지작거리고 있었다. 나와 다르게 박지민의 핸드폰은 고요하고 또 고요했다.

그나마 사생에 덜 시달리는 건가?





"지민이는 핸드폰 두 개일걸?"


"네. 두 개 맞아요."


"두 개?"


"하나는 제 이름이고 하나는 아빠 이름으로 만든 거에요. 누나가 알고 있는 번호는 아빠 이름으로 만든 거."


"아..."


"자기 이름으로 만드는 건 그냥 털리거든. 사실 이것도 얼마나 갈지는 모르겠지만 지민이 나름대로 만든 방법이니까."


"..."


"홉이한테는? 말했어?"






나는 고개를 작게 내저었다. 어떻게 말해. 걱정할게 뻔한데.

사실 두 사람에게 이렇게 말을 하는 것도 자꾸만 울리는 핸드폰을 들켜서 말하게 된 건데...

절대 말할 수 없었다. 안그래도 나 말고도 걱정거리나 근심거리가 많은 사람이라는 걸 내가 잘 아는데 나까지도 걱정을 끼칠 수는 없었다.

적어도 나랑 있을 때는 네가 아무런 걱정없이 그저 맑게 웃어주기만 했으면 하는 것이 내 바람이었다.


김석진은 그런 내 모습을 보며 혀를 끌끌 찼다.

인간적으로 말이 되는 소리를 하라며. 그렇게 그는 한숨을 내쉬었다.

사실 그도 알고 있는 것 같았다. 내가 왜 너에게 이런 말을 하지 않는지. 아니까 더 이상 별 다른 말을 하지 못하는 거겠지.

나는 푸스스 웃어보이며 내 앞에 있는 커피잔을 만지작거렸다.






"뭘 잘했다고 웃어."


"그냥요."


"세상에 그냥이라는 이유는 없어. 뭐든지 이유가 있으니까 뭘 하던 말던 하는 거야."


"형 또 이 소리 하신다."


"맞잖아. 이유가 있는데 그걸 숨기려고 하는 말이 그냥이야. 그것만큼 회피하기 좋은 단어는 또 없다고."






매니저 형 호출 떨어지겠다. 나 들어간다.


김석진은 자리에서 벌떡 일어나서는 휘적휘적 걸어갔다. 오늘도 편의점에 라면 사러 나왔다더니 거짓말은 아닌 것 같았다.

그의 손목에 덜렁거리는 봉지가 매달려있는 걸 보면 말이다. 박지민은 안절부절 못하며 김석진의 뒷모습을 바라보다 이내 나를 향해 고개를 돌렸다.

잠을 제대로 못잤나. 안그래도 도톰한 그의 눈두덩이가 오늘따라 더 통통해보였다.






"누나. 그래도 홉이 형이랑 말해봐요."


"응?"


"누나가 무슨 마음으로 말 안하는지는 알겠는데 그래도 걱정되니까... 말해봐요. 저랑 진 형이 말해주는 것보다 좀 더 나을 수도 있잖아요."


"..."


"우선 저는 말 안할게요. 아마 진 형도 말하시지는 않을 거에요."


"지민아."


"네?"


"호석이도 너처럼 핸드폰 하나 더 있고 그래?"


"아니요."


"..."


"홉이 형은 핸드폰 세 개에요. 두 개는 이미 털려서 사용하는 건 하나지만."


"..."






저도 들어가볼게요. 아파트까지 데려다드릴까요?


그의 말에 나는 괜찮다며 고개를 절레절레 저었다. 편의점에서 숙소까지는 얼마 걸리지도 않으니까. 이 정도는 혼자 갈 수 있었다.

핸드폰이 두 개도 아니고 세 개라. 전혀 몰랐다. 아니. 아는게 이상했다. 네가 나에게 말을 했던 것도 아니고 나에게 또 다른 핸드폰을 보여줬던 것도 아니니까.


나는 머리를 긁적이고는 주머니 안에 손을 집어넣었다. 그 새 또 한참 전화가 왔던 핸드폰은 뜨겁게 달아올라 있었다.

이걸 어떻게 해야할까. 말을 해야할까, 말아야할까.

사실 내 마음속의 답은 정해져있었다. 박지민의 말을 듣고난 이후에 그 답은 더욱 확고해졌고.


말하지 말자. 더 생각할 것도, 물어볼 것도 없이 내 답은 이거였다.

나 말고도 걱정거리가 많다는 걸 한 번 더 알게 되었는데 어떻게 내가 또 말하겠어. 나는 입꼬리를 말아올리며 고개를 푹 숙였다.

빨리 핸드폰 바꿔야지. 이렇게 생각하니 마음이 한결 후련해지는 기분이었다.





-





"여기서 키 한 키만 올려봐."


"아. 이렇게?"


"응. 목 아프면 말해라. 중간에 끊고 가게."


"알았어."





다행인지 불행인지 그 다음부터는 바쁨의 연속이었다.

공백기라지만 아이돌에게는 지금이 가장 바쁠 시기였다. 행사도 뛰어야하고 그 다음 앨범 준비도 해야하고 그 외의 이런저런 일도 있으니까.

핸드폰은 매니저 오빠의 손으로 넘어갔다. 자꾸 이상한 번호로 전화가 오니까 부탁드린다고 내가 맡겼지.

물론 너와의 통화도 포기하고 핸드폰을 넘겨준 것이었다. 마음이 아프기는 했지만 숙소도 가깝고 가끔 연습실에서 볼 수도 있다는 것으로 애써 위안을 삼는 나였다.


민윤기는 두 눈을 감고 조용히 내 노래를 듣고 있었다. 나는 머릿속에 떠오르는 가사를 한 단어 한 단어 내뱉었다.

민윤기가 미간을 살짝 찌푸렸다. 젠장. 틀렸나보다.






"성이름."


"응?"


"너 무슨 일 있지."


"아니? 별 일 없는데..."


"정호석이랑 싸웠냐?"


"뭐?"





어디서 이런 개뼈다귀 같은 소리를 하고 있어.

싸우기는 커녕 지금 전화도 못해서 안달난 건 난데...






"너랑 연락도 잘 안된다고 나한테 그러던데."


"나 핸드폰 고장났다고 전해달라고 내가 그랬었잖아."


"아. 맞다. 까먹음."


"죽고 싶냐?"


"너 근데 진짜 핸드폰 고장난 거 맞아?"


"맞거든."


"너 그 말 거의 일주일 전에 하지 않았어?"


"..."


"존나 어떻게 고장났길래 일주일동안도 못 고치냐. 핸드폰이 형체도 알아볼 수 없게 폭발했었나봐."


"..."


"무슨 일이야."





중간에 껴서 고생하는 거 질색이다.


이 새끼는 어디서 작두를 타고 다니나. 아니, 요즘 남자들은 왜 이렇게 다들 눈치가 빠른 거지?

나는 한숨을 내쉬며 헤드폰을 벗었다. 오늘 녹음은 무리겠지. 민윤기 표정도 안좋고 나도 딱히 녹음할 수 있는 상태도 아니고.

부스 밖으로 나오자 민윤기는 나에게 무언가를 휙 던져주었다. 얼떨결에 받아보니 그건 핸드폰이었다.

언젠가 김남준이 커플 케이스를 하고 싶다고 지랄 발광을 하며 골랐던 그 케이스를 끼운 민윤기의 핸드폰.





"뭐야?"


"정호석이랑 전화하고 오라고."


"..."


"망할 핸드폰이 존나 어떻게 고장났는지는 모르지만 그 새끼 찡찡거리는 거 받아주기 힘들다. 준이로 벅차."


"땡큐."


"통화는 나가서 해라."





민윤기는 핸드폰을 던졌던 것처럼 한 마디 툭 던지고는 다시 모니터 쪽으로 고개를 돌렸다.

나는 최대한 조심스레 작업실 밖으로 나왔다. 혹시나 민윤기 마음이 바뀌기 전에 전화를 해야하니까.





-





이 새끼는 착한 건지, 아니면 원래 귀찮아서 안하는 건지 핸드폰에 패턴도 안만들어놓고 있었다.

나는 처음 전화번호를 받았을 때부터 외우고 또 외웠던 너의 번호를 꾹꾹 누르기 시작했다. 마지막으로 통화버튼을 누르자마자 나는 계단 위에 털썩 주저앉았다.

빨리 받아라... 빨리... 일주일이 넘는 시간동안 얼굴을 보기는 커녕 전화 통화 한 번 제대로 한 적이 없는 우리였다.

나는 발을 동동 구르며 입술을 깨물었다. 오늘따라 신호음이 길게 늘어지는 것 같았다.





[윤기 형?]


"호석아!"


[...뭐야? 이름이야?]


"응응. 나야."


[너 무슨 일 있었어? 왜 윤기 형 폰으로 전화해? 진짜 무슨 일 있던 건 아니지? 아니, 이게 문제가 아니고 왜 전화 못받았어? 응?]


"핸드폰 고장났었어. 민윤기한테 전해달라고 했는데 얘가 까먹은 거 있지."


[걱정했잖아.]


"미안해."





김석진이 말하지 않은 모양이었다.

나이스. 나는 입꼬리를 말아올리며 벽에 머리를 기대고는 눈을 살며시 감았다.

계단 위에 앉은 엉덩이도, 벽에 기댄 머리도 차가웠지만 기분은 좋았다. 얼마만에 듣는 네 목소리인지.

너는 지금껏 밀린 이야기를 하느라 정신이 없는 것 같았다. 나는 조용히 네가 하는 말을 들으며 간간히 대답해줄 뿐이었다.

원래 통화할 때 이러지는 않는데... 그냥 네 목소리가 듣고 싶었다. 내가 이야기를 하는 시간이 좀 아깝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





[이름아.]


"응?"


[너도 좀 말해봐.]


"어?"


[나만 이야기 하잖아. 나 네 목소리 듣고 싶은데...]





네 말에 나는 한 번 더 입꼬리를 말아올렸다.

누가 사귀는 사이 아니랄까봐. 나는 그제서야 조곤조곤 이야기를 꺼내놓았다.

활동이 끝났는데도 연습실에 가서 누워있는게 마음이 편하다는 이야기, 한동안 안추다가 갑자기 춤을 추니까 근육통이 장난 아니었다는 이야기,

민윤기와 김남준이 커퀴 짓 하는데 중간에 있어서 힘들었다는 이야기 등등 한 번 터진 이야기 주머니는 다물어지지 않았다.

그렇게 얼마나 통화를 이어갔을까. 저기 계단 밑에서 누군가의 발소리가 들려왔다.

여기 작업실 인데... 누구 올 사람도 없는데... 나는 자리에서 벌떡 일어나 한 층 더 위로 올라갔다. 혹시나 누가 우리의 통화내용을 들으면 안되니까.





"여보세요?"


[뭐야. 진짜 무슨 일 있는 거 아니지?]


"아니. 갑자기 누가 올라오는 거 같아서."


[비상구 쪽이야?]


"응."


[안 추워?]


"괜찮네요."


[감기 조심해.]


"너도 조심해."






밑에서 들려오던 발소리가 점점 멀어졌다.

직원이었나보네. 나는 안도의 한숨을 내쉬며 다시 계단 위에 털썩 주저앉았다.

너와의 통화를 계속 이어나가고 싶었지만 너에게는 스케줄이 나에게는 녹음이 남아있었다.

나는 옷자락을 만지작거리며 말꼬리도 점점 더 길게 늘려갔다. 최대한 전화를 늦게 끊고 싶었다.

다시 또 언제 전화를 할 수 있을지 모르는 상황이니까.






"내일 스케줄 있어?"


[아니. 내일은 없어.]


"진짜로?"


[응. 없어.]


"나도 내일 없는데. 연습실에서 보자."


[그럴래?]


"응응."






정호석!


전화기 너머로 너를 부르는 네 매니저의 목소리가 들려왔다.

미안해, 이름아. 다음에 통화하자.

그렇게 절대 끊고 싶지 않던 너와의 통화가 끊어졌다. 나는 민윤기의 핸드폰을 꼭 쥔 채로 그 자리에 가만히 앉아있었다.

빨리 핸드폰을 다시 사던지 해야지. 그깟 부재중 전화때문에 핸드폰을 매니저 오빠에게 넘겨줬던 내가 너무나도 원망스러워지는 나였다.





-





핸드폰을 빌려준 대가로 녹음은 예정보다 더 길어졌다.

내가 더이상은 못부르겠다고 물을 벌컥벌컥 마시고 나서야 민윤기를 나를 놓아주었다.

개새끼. 다음에는 진짜 계속 삑사리만 내야지. 고생 좀 하라고.


나는 터덜터덜 계단 위를 올라갔다.

아. 힘들어. 사실 별 거 한 것도 없는데 너무나도 힘들었다. 내일 하루 쉬고 그 다음날이면 또 화보 촬영이 있었다.

일을 하는 건 재미도 있고 보람도 있고 그렇지만 힘든 건 어쩔 수 없었다. 

노래를 부르기 위해서 그 뒤에 따라오는 부수적인 것들을 모두 해야한다는 게 가끔은 의문이 들 때도 있었다.

그래도 하는 수 없지. 내가 하고 싶은 거만 하면서 살 수는 없는 걸.


축축 늘어지는 두 팔다리를 질질 끌며 복도를 걸어갔다.

빨리 씻고 좀 자야지. 내일 얼굴이 부어있으면 안되니까. 오랜만에 너를 만나러 가는 건데 못생긴 모습을 보여주고 싶지 않았다.

한숨을 내쉬며 현관문 앞에 다다랐을 때, 내 발에 무언가 차이는 것이 느껴졌다.

고개를 숙여 보니 내 앞에 자리잡은 것은 상자였다. 지난번에 받았던 거와 같은 그런 선물 상자.


상자 위에는 역시나 TO 성이름 이라 쓰여있었고 보낸 사람의 이름은 없었다.

나는 상자를 품에 안고 숙소 안으로 들어갔다. 자꾸 이런 선물 보내는 사람이 누구지? 처음에는 너 일거라고 생각했는데 다시 생각해보면 말도 안되는 일이었다.

너는 오늘 하루종일 스케줄을 하다가 새벽에 집으로 갈 거 같다고 말했으니까.

지금은 새벽도 아니고 오후 7시였다. 이제 막 해가 져서 어두컴컴한.


나는 조심스레 상자를 열어보았다. 상자 안에는 지난번과 마찬가지로 사진 여러 장이 들어있었다.

무슨 사진이지?

손을 뻗어 사진을 본 나는 그대로 굳어버리고 말았다.


사진 속의 나는 김석진 그리고 박지민과 함께 커피를 마시고 있었고 민윤기의 작업실 건물 비상구에서 계단 위에 앉은 채로 벽에 기대 살며시 눈을 감고 있었다.

그리고 그 사진 밑에는 작은 글귀가 쓰여있었다.



'누구야?'



역시나 지난번처럼 손글씨가 아닌 워드로 쓰여있는 그런 글씨였다.






-



[방탄소년단/정호석] 유명 아이돌은 연애를 할까? 04 | 인스티즈




[암호닉]



도널드  두둠칫  또비또비  샤프  2젠4랑  에이취  봄봄  두둠두둠  미름달  첼리  짜근  삐리  이럴슈가  93  베네  슈가맨  호서가  뫙뫙이  ㅈㅈㄱ  찌몬  릴리아

태레나데  닭갈비  현  곰돌이  둥둥이  오늘은 김치만두  레몬  진진  정꾸기냥  뿌야  내맘에니콩  쀼  자몽에이드  초코파이  박방탄  아침2  boice1004  또또  박짐뿡

만듀  마망  luckily  야르  산타  레몬녹차  흑슙흑슙  낑깡  카라멜마끼야또  희망이♥  헤융  우동우동  살구누나  침침참참  씽씽  짐니야  만두짱  지안  환타  비비빅

유명아이돌  찐슙홉몬침태꾹  미니미니  양갱  쁄  까만콩♥  빠밤  딩딩이  짐잼쿠  돼진이진  블락소년단  사이다  쵸코두부  예화  자몽주스♥  홉빵  베리  비림

쿠마쿠마  Golden closet  뜌  청춘  꾸까  미역  빙빙  딸기스무디  예감123  광주  유리꽃  꾸엥  따슙  심슨  홉효비  덩덩디기덩덩  부산의바다여  뽀뽀  

유아교육과  슬비  겨루  부산자몽  쩡구기윤기  코코팜  곱창  소뿡  마늘  윤기나는윤기  힐링   삐요  짐니찜니  박망개  초딩입맛  본시걸  순대냠  쟈몽  정실부인

에그타르트  거창아들  평야  0906  누니침침  밤식빵  삐용  청보리청  솜구  율  골드빈  퍼플  디즈니  빼꼼  슙슙이  허니귤  목소리  0103  호식이이  자몽고구마

오늘저녁 김치만두  조이  띠뚜  하늘  매직핸드  0424  콩콩  스틴  뀨쮸뿌쮸  영윤  레인보우샤벳  맹공자  리자몽  히동  민트초코칩  새우양  침맘  메로나  비침

감자오빠  슙끼  춍춍춍  슙기력  됼됼  홉홉  설탕  후룰  박력꾹  국쓰  검주국  올림포스  매직레인  정쿠야  지민새끼손가락  청퍼더  목소리  코코몽  유만이

마름달  워더  ♥태꾹♥  2330  사랑현  복동  희망빠  노트북  쿠야  초슈  굥기굥디  침침이보고눈침침  헹짱  다비듀  호석아  ♥옥수수수염차♥  두두리  도메인

0616  공대생  펑키  모찜모찜해  벚꽃파워  하리보  헐랭방구  데미소다





여러분 안녕하세요.

제가 너무 늦었죠? 죄송합니다ㅠㅠㅠ

본의아니게 쓰차를 먹어서 일주일동안 연재를 하지 못했네요ㅠㅠㅠ


설날은 재미있게 보내셨는지 모르겠어요.

저는 내일 여행갈 경비를 아주 깔끔하게 모았답니다. 세뱃돈은 역시 짱짱이에요.

메일링했던 연하랑 연애하는 법 텍파는 다들 잘 받았는지 모르겠어요. 혹시나 신청을 했는데 텍파가 가지 않았던 분들은 여기에 이메일 남겨주세요.

제가 다시 메일링 해드리겠습니다.


날씨가 많이 풀렸어요.

내일부터는 다시 좀 추워진다고 하네요. 아직 패딩을 옷장에 넣을 때는 아닌가봐요.

늦어서 정말정말 죄송합니다ㅠㅠㅠ

남은 주말 행복하게 보내세요!


암호닉 신청은 5화까지 받겠습니다. 많이많이 신청해주세요.

항상 제 글 읽어주시고 댓글 달아주시는 분들 사랑합니다!!!!!!





첫글/막글

위/아래글
현재글 [방탄소년단/정호석] 유명 아이돌은 연애를 할까? 04  187
8년 전
작가의 전체글

공지사항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두둠칫이에요ㅠㅠㅠㅠㅠ연예인이란 직업 참 피곤한 거 같아요ㅠㅠㅠ애긩이들 힘들어서 어쩐담..ㅠㅠㅠㅠㅠㅠㅠ제 맴이 다 아프고 그럽니다ㅜㅜㅜㅜㅠㅠ저 선물 놓고 가는 사람 여주 사생인가...전화하는 사람이랑 동일인물 같은데...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
퍼플 진짜ㅠㅠㅠㅠ노래도 그렇고 완전 승퍼여ㅠㅜㅜㅠ
8년 전
독자3
헐 뭐야 사생....
8년 전
독자4
봄봄이에요....이제 폭풍전야의시작인가...☆스에상에....
8년 전
독자5
살구누나에요! 아 여주한테도 사생이 붙은건가여... ;ㅅ; 여주 힘들게 올라온 만큼 고생 안 했으면 좋겠는데ㅠㅠ 이번 편두 잘 보고 가요!
8년 전
독자6
샤프에요!여주한테 사생인건가요...ㅠ호석이도 폰이 3개씩이나...
8년 전
독자11
메일링 신청했었는데 안와서(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으로 다시부탁드려도 되나요ㅜ
8년 전
복숭아 향기
네네. 다시 보내드릴게요ㅠㅠㅠ 늦어도 담주 화요일까지 보내드릴게요! 죄송합니다ㅠㅠ
8년 전
독자13
아니에요ㅜ천천히보내주셔도 되요!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7
옥수수수염차입니다
으아.....글 다읽고 내려오는데
호석이.사진보고 놀랐어요ㅠㅠㅠㅠㅠㅠㅠ
글의.마지막에 누구야 하고서
내려오는데 호석이 눈사진이...!!
조금...아니 사실 많이 놀랐어욬ㅋㅋㅋㅋㅋㅋ
그나저나 여주의 사생인걸까요?
누구냐니...왜 이러죠 무섭게...
연예인은 늘 이런 무서운 두려움을 같이 끼고 살아가겠죠??
아...힘들겠어요
잘읽었습니다 작가님

8년 전
복숭아 향기
의도한 거는 아닌데... 놀라셨다면 죄송합니다아... 다른 이쁜 사진으로 바꿨어요! 눈 사진은 다음에 좀 밝은 분위기에서 사용하는 게 더 나을 거 같네요.ㅎㅎㅎㅎ
8년 전
독자26
아이...아입니다...
그냥 예쁜 호석이와 호석이의 사진을.넣어주신 작가님은 잘못하신거 없어요오ㅋㅋㅋ
괜히 저때문에 귀찮게 만든것같아 미안합니다..ㅠ

8년 전
독자8
곱창이에요. 누구일까요 정말ㅠ사생인가요..
8년 전
독자9
벚꽃파워에요!! 여주사생인것 같네여ㅜㅜㅜㅜㅜㅜㅜ 호석이한테도 얼른 말해서 잘 해결됐으면..제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0
릴리아 입니다!!! 이거 완전 사생을 넘어 스토커 수준이것 같은데ㅠㅠㅠ왜 우리 여주를 괴롭히는 것이여ㅠㅠㅠㅠ 나쁜 사생아ㅠㅠㅠ 뭔가 저번부터 선물상자가 불안불안 하더니만ㅠㅠㅠ 으힝ㅠㅠㅠㅠ
8년 전
독자12
앜ㅋㅋㅋㅋ 누구야? 보곸ㅋㅋㅋㅋㅋㅋ 내리는데 호서기 사진 보고 놀랐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14
비비빅이에요! 그동안 선물이 불안불안 했었는데 결국ㅠㅜㅜㅜ사생인가ㅠㅜㅜㅜ여주가 너무 고생은 안했으면 좋겠네요ㅠㅜㅜ
8년 전
독자15
허니귤이에요! 사생이라니ㅜㅠㅠ 사생 너무 싫어요 진짜ㅠㅠㅠ 적당한 선을 다 넘어버리는 사생들을 어쩌면 좋을까요ㅠㅠㅠㅠ
8년 전
독자16
자몽주스예요!! 사생인가요ㅜㅜㅜㅜㅜㅜㅜ여주 힘들게안했으면 좋겠는데ㅜㅜㅜㅜ
8년 전
독자17
워더
8년 전
독자22
사생 레알 소름이ㅣ넹ㅎ 진짜 누구야래ㅠㅠㅠㅠㅠㅠㅠㅠㅠ세뱃돈=사랑 입학한다고 왕창받았네요 힣ㅎ
8년 전
독자18
초딩입맛이에요 헐 어떡해 진짜 사생 아니에요??? 사생인가봐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9
유아교육과입니다 계속해사 이름도 없이 선물을 보내는게 수상하긴 했는데 정말 사생인 걸까요 ㅠㅠ 유명해져서 다행이지만 이런 점은 어쩔 수 없는 것 같아요 내가 다 불안하고 그러네요 호석이와의 관계를 알고 있을 수도 있을 것 같고 ㅠㅠ 얼른 좋게 풀렸음 하네요 으앙...
8년 전
독자20
헤융이에요!! 우리여주ㅠㅠㅠ사생붙은건가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떠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우리여주 연애안들키고 사생잘해결하길8ㅅ8
8년 전
독자21
하리보입니다! 역시 사생인건가요ㅠㅠㅠㅠㅠ 벌써 무서워요ㅠㅠ무슨 큰 일 나기전에 해결되어야 할텐데 걱정이네요ㅠㅠ
8년 전
독자23
디즈니예요 유명해진 댓가인건가요..ㅠ 사생이 생겼네요 그만큼 여주의 인기가 높아진거긴한데... 아휴.. 이거참큰일이네요 그때통화할때 이름이라도 불렀으면... 이제 정말 조심해야겠네요 통화들었으면 같은 회사사람이란것도 알겠네요 호석아 여주야 힘내..ㅠ 언제나응원해 오늘도잘봤어요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24
ㅈㅈㄱ 헐 뭔가요 사생인가요 세상에 누구야?라니 으으 소름 세상에 뭐람..잘 읽고가용
8년 전
비회원243.172
안녕하세요 작가님 ㅎㅎㅎ 공대생입니다!! 사생 ㅠㅠㅠ 어떡해요.....걱정되네요....호석이도 빨리 알아야 될텐데ㅠㅠㅠ
8년 전
독자25
힐링입니다 으아니ㅠㅠ사생이라니요ㅠㅠ사생은정말팬이아니라범죄인데ㅠㅠ메일링은잘받았습니다 다음편도기다릴께요
8년 전
독자27
헐 소름 ㅜㅜㅜㅜㅜㅜ와ㅜㅜㅜㅜ누ㅜ구야ㅠㅜㅜㅜㅜ진짜ㅠ ㅜ소름끼치게ㅜㅜㅜ사생이여 스토커야ㅑㅠㅠㅜㅜㅜㅜ뭐야ㅠㅠㅠㅠ
8년 전
독자28
찌몬이에요! 오늘도 너무잘읽고갑니다 좋은글 써주셔서 감사해요~♡
8년 전
독자29
헐 뭐야 사생이 생긴건가요 ㅜㅜㅜㅜㅜㅜ.. 열애설나면 어떡하죠ㅜㅜㅜㅠ 걱정이네요ㅠㅠㅠㅠ
8년 전
독자30
[낙동강 오리알] 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와....소름...... 여주에게 사생이 붙은건가요... 뭔가 엄청난 사건이 일어날것같은 예감이 드네요ㅠㅠㅠ 어떤 사건이든 호석이와 같이 잘 풀어나갔으면 좋겠어요ㅠㅠ!! 항상 잘 보고 있습니다 작가님!! 사랑해요♡♡♡
8년 전
독자31
코코몽이에요 ! 와 .. 마지막 너무 소름 .. 사생이였군요.. 전 호석이가 몰래 가져다 놓은 선물인줄 알았는데 .. 혹시 저번에 준 곰인형에 소형 카메라 설치,, 그런건 아니겠죠 너무 불안하네여 ,, 이번 편은 연예인들의 고충을 느낄 수 있었던 것 같아요 ㅠㅅㅠ 쉬지않고 울리는 여주의 전화기와 폰 개수가 여러개인 호석이와 지민이 ㅠㅠ 실제로도 저럴 것 같아 마음이 아프네요 8^8 빨리 여주의 사생이 잡혔으면 좋겠어요 !!!! 호석이 한테 말하지 ㅜㅜ 오늘도 잘 보고 가요 작가님 ~!
8년 전
독자32
[음오아예]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아 역시 사생이였....8ㅅ8 그 곰인형 눈에 카메라 있는 건 아니겠..죠..? 이로써 또 사생이란 역시 사라져야 하는 것이라고 느끼고 가요..ㅠㅠㅠ 흑 안돼 우리 여주ㅠ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43.244
자까님 ㅠㅠㅜ 나 암호닉 신청했나여 ??? ㅜㅜㅜㅜㅜㅜㅜ 레몬.... 레몬 ㅜㅜㅜㅜ 없으면 신청이요ㅠㅠㅠ 끄앙 ㅜㅜㅜ
8년 전
독자34
목소리
8년 전
독자37
댓글쓰기에앞서서 연하랑연애하는법메일링을못받은거같아요ㅠㅠ((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부탁드려요!!
8년 전
독자38
어째 계단에서부터 조마조마하다 싶었는데ㅜ뉴ㅠㅠㅜ느ㅜ뉴ㅠㅠㅠㅜ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ㅜㅡ노ㅠㄷ노그럼여태까지모든선물도저분이겠죠ㅠㅠㅜㅜㅠ누군지빨리알아서혼내줘야겠어요!!!!!!
8년 전
독자35
암호닉 [핑쿠]로 신청합니다~ 브금도 잔잔해서 잘 어울려요ㅎㅎ기다리는 동안 전편 까먹어서 다시 볼 뻔 했어요ㅋㅋㅋ
8년 전
독자36
어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뭐야ㅠㅠㅠㅠㅠㅠ 저사람 사생인가요?? 내가 헤치우겠어ㅠㅠㅠㅠ 여주 왜 괴롭히나요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9
[호두마루]로 암호닉 신청합니다!! 아 진짜 제가 더 무서워요ㅠㅠㅠ 무슨일 일어나까봐ㅠㅠ
8년 전
독자40
헐.....미름달입니다..... 진짜 계속 설마설마했는데 진짜일줄이야........너무 소름돋아요 진짜.....으러ㅓ후ㅠㅠㅜㅜㅜㅜㅠㅠ 그냥 둘이 만나게 둬요ㅜㅠㅠㅜㅜㅠㅜㅜㅜㅠㅠㅜㅜ
8년 전
독자41
오늘은 김치만두에요ㅠㅠㅠㅠㅠ저 사생 저 사람 저거 진짜 소름돋게ㅠㅠㅠㅠ어우 ㅠㅠㅠ진짜 닭살돋을뻔.....휴....오눌도 착한 호도기 잘 보구가요♥
8년 전
비회원30.248
흑슙흑슙이에요!! 스....스토커.....?사생인가요ㅠㅠㅠㅠㅠㅠㅠㅠ이쁘게 연애좀하나 싶었는데ㅠ브금도너무좋아요!!담편도기대할게요♥
8년 전
독자42
낑깡
악개인가? 뭐야 뭐지????!?!?!? 걱정되네...
잘읽었어여

8년 전
독자43
본시걸이에요! 누구야?라고 적혀있는거 보고나서 폰 던질뻔했어요...으아..진짜..소름 호도기 핸드폰이 세개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맴찢... 여주랑 호석이 가만히 냅둬라!!!빼애애애액!!!!! 사생은 팬도 아니다!!!! 잘읽고 갑니다!!!
8년 전
독자44
퓨ㅠㅠㅠ 이거읽으면서느낀건데 진짜 연예인들 피곤할거ㅓ같다는생각이든다.... 방탄도 힘냈으면좋겠다..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45
헐마지막에소름돋았어......옴마야ㅠㅠㅠㅠㅠㅠㅠㅠ엉어ㅠㅠㅠㅠ
8년 전
독자46
춍춍춍입니다....세상에...이게뭐람...진짜 너무하네여.....사생......무섭네여 진짜
8년 전
독자47
짜근입니다ㅜㅠㅠㅠㅠ처음에 선물 불안하다고는 생각했는데ㅠㅠㅠㅠ역시 연예인은 너무 피곤하네요ㅠㅠㅠㅠ오늘도 잘보고가요!!♡
8년 전
비회원65.153
[언제나탄탄]으로 암호닉신청하겠습니다ㅠㅠㅠ
아이런분위기무서우면서도 좋아요@@
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48
돼진이진이에요!여주한테 사생이붙었나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동안 선물이 찜찜했었는데 오늘 일이터지다니ㅜㅠㅠ
8년 전
독자49
뿌야에요!!선물 혹시 사생..? 이러고 있었는데 오늘 보니까 확실히 사생인가봐여ㅜㅜㅜㅜㅜㅜㅜㅜㅜ나중에 무슨 일 당하는거 아닌가 모르겠어요ㅜㅜㅜㅜ잘 보고 가여 자까님♡
8년 전
비회원132.142
[망개떠억]으로 암호닉신청하겠습니다!!!너무 재밌어요ㅠㅠㅠ근데 사생너무 무서워요 오늘도 재밌는글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50
뜌입니다♡ 메일링 잘 받았구요ㅠㅠ 작가님 기다렸어요ㅠㅠ♡♡♡♡♡ 여주 이제 행복하기만 할 줄 알았는데ㅠㅠ 안돼ㅠㅠ 사생 진짜 싫어요 현실로도 이 작품에서도ㅠㅠ 너무하네 진짜! 작가님 다음편부터는 박진감 터지겠지요?ㅠㅠ 여주랑 호도기 이제 행복하기만을 바라며 다음편 기다리고 있을게요♡ 이번 편도 진짜 잘 읽고가요♡♡♡♡♡
8년 전
독자51
환타 사생인가ㅜㅜㅜ왜 여주를 괴롭히는거야ㅜㅜㅜㅜ
8년 전
독자52
[2반♥]으로 암소닉 신청이여!아 오타 암호닉..!!사생인건가ㅠㅠ...아 진차싫음...사생.....잘해결되길
8년 전
독자53
또또에요!!!! 으아ㅏ아아어ㅜ머야ㅠㅠㅠㅠㅠㅠㅠㅠ소름돋아ㅜㅠㅠㅠㅠㅠㅠㄹ으으ㅡ으으응
8년 전
독자54
[비림]이에요! 헐....... 설마 여주가 스토커한테 쫓기고 있는 건가요????????? 와 진짜........ 너무해요.......... 여주 힘들어서 어떡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55
유명아이돌입니다 어쩐지!!! 뭔가수상하다했어요 여주가우험하다!!!호석이도위험해ㅠㅠ
8년 전
독자56
만두짱이에요 얘들너무 힘들어서 어뜩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57
헐 세상에 설마 설마 했던 일이.. 여주에게 사생이 붙고 막 그런건가요? 위험한 일이 생기는건 아니겠죠? ㅠㅠ 걱정도 되지만 작가님의 글을 만나는건 여전히 설레네요 으아 오늘도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58
암호닉신청이요 [석진이시네]로요
그보다 폭풍전야인가요 무언가제대로 터질거같네요 우오오오

8년 전
독자59
따슙이예요...헐..........소오름....사생인가.....ㅠㅠ ㅠ넘나무서운사람...인형도 얼른치우구.....으허허헝 무서워여....허류허류....ㅠㅠㅠㅠㅠ호비 폰3개인거..맘...쓰려여..지민이도그렇고...ㅠㅠㅠ
8년 전
비회원66.36
ㅠㅠ슙슙이 에여ㅠㅠ 저편지도대체멀까요ㅠㅠ사생이며뉴ㅠ진짜사생은어휴.. 아 작가님혹시 텍파메일링...지금은 신청못하겟됴...?그때신청한다는거ㅠㅠ깜빡햇나바여ㅠㅠㅠㅠ엉엉..혹시 가능할까요..죄둉합니당..ㅎ
8년 전
독자60
첼리에요!
이번편은 보면서 제가 더 씁쓸했던 편이네요. 연예인이라고해서 사생활이 없는게 아닌데ㅜㅜ저 내용이 실제로 있는 내용이고, 사실 더 심각해서..헣헣

8년 전
독자61
쿠마쿠마
저번부터 저상자 뭔가 이상했었는데ㅜㅜㅜ 역시나ㅠㅠㅠㅠ 사생???아님 스토커??? 여주어쩌죠?ㅜㅠㅠㅠㅠ 아이고ㅜㅠㅠㅠㅠㅠ 우리여주 괴롭히지 말아요ㅠㅠㅠㅠㅠ 작가님 오늘도 재밌게 읽고 가요!!!

8년 전
독자62
희망이♥에요!! 그럴줄 알았어.. 상자 너 이놈! 아.. 우리 여주 고생하면 안되는데..ㅠㅠ 이대로 호석이랑 연애하다 결혼까지 해라!
8년 전
독자63
둥둥이에요ㅠㅠㅠㅠ 하... 정말 사생 너무 싫어요 화나요 ㅠㅠㅠㅠㅠㅠㅠ 후 못된짓만 골라하네 정말ㅠㅠㅠㅠ 그 곰인형에 뭐 있나 왜지ㅠㅠ
8년 전
독자64
2330이에요!에구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둘다힘들어서어째뇨ㅠㅠㅠㅠㅠㅠㅠ여주사생인것같은데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65
[무리]로 암호닉 신청 할게요!! 계속 선물 보내는 것도 그렇고.. 정말 사생일까요...? 무슨일이 안일어났으면 좋겠는데ㅜ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66
골드빈이에요ㅠㅠㅠㅠ여주가 감시를 당하고 잇는 걸까요ㅠㅠㅠ아떡하죠ㅠㅠㅠ방탄이들은 너무 안쓰럽고ㅠㅠㅠㅠㅠ 잘 해결되기만을 바라라뿐입니다ㅠㅠㅠ착한사람이길 바랏는데 아니엿네요ㅠㅠㅠㅠ잘보고가요ㅠㅠㅠ
8년 전
비회원89.220
도메인이에요! 호석이 핸드폰 세개라니..안쓰럽네요ㅠㅠ 작가님 이번 화에 사생으로 인한 피해를 대해 되게 잘 그리신 것 같아요!(감탄) 대단해요!b0ㅂ0b 제발 여주에게 온 저 선물이 나쁜 게 아니길 빌 뿐입니다ㅠㅠㅠ
8년 전
독자67
꾸까에요! 오늘은 내용이 어둡네요 사생진짜..... 안되는데ㅜㅜㅜㅜㅜ 여주가 안힘들었으면 좋겠어요 메일링 너무 잘 받았어요 감사해요 오늘도 잘 보고 갑니다!♥
8년 전
독자68
저 저번에 암호닉 신청했던 것 같은데,안했나봐요ㅜㅜ
[강망개]로 신청할게요!!
무슨일인건지ㅜㅜ사생은 팬이아닌데ㅜㅜ

8년 전
독자70
슙끼입니당! 작가님 오랜만이에요ㅠㅠㅠ엉엉 쓰차 풀리셔서 다행이네요.... 근데 여주한테 사생이 붙은건가요..ㅜㅜㅠㅠㅠ무서워서 우째... 저러다가 호도기랑 사이 알기라도 하면..어우ㅠㅠ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131.204
사생인거 예요 .... ???? 헐 ㅠㅠㅠㅠㅠ 여주랑 호석이랑 진짜 행복했으면 좋겠네요 ㅠㅠㅠ 아 그리고 오늘도 소소하게 설렘...♡ 잘 보고 가요♡ 아그리고 [민쌤]으로 암호닉 신청 하고갑니다 !
8년 전
독자71
쵸코두부입니다. 어이쿠ㅠㅠㅠ 우리 이름이 괴롭히지 마로라 ;ㅅ; 연예인인이 힘들지만... 저선물 받아주면 안돼에ㅠㅠ 사생인가? 엉엉... 여주야 파이팅! 작가님 오늘도 잘 읽고 갑니다아아~
8년 전
비회원53.26
율이에요! 사생이라니ㅠㅠㅠ이제 좀 행복하려 하는데...
8년 전
독자72
짐잼쿠입니다! 헐 여주한테 사생이 붙은 거에요??진짜 이 글에서도 현실에서도 사생이 문제네요ㅠㅠㅠㅠㅠ여주가 호석이를 걱정시키고 싶지 않은 마음인건 알겠는데 이건 좀 말해야될거 같아요ㅠㅠㅠㅠ계속 혼자 참고 혼자 무서워하다가 나중에 호석이가 알고 더 걱정하고 싸우게 될 수도 있다는걸 상상하면....그냥 주변사람들에게 말하고 사생을 차단해버려야죠!!!!진짜 걱정되요ㅠㅠㅠㅠㅠ
작가님 연하남텍파 잘 받았습니당!!감사해요ㅠㅠㅠㅠ오늘도 잘 읽고 갈게요!!

8년 전
비회원45.186
꾸쮸뿌쮸에요! 작가님 근데 뀨쮸뿌쮸로 잘못 나와있는거같아요...! 신청할때 잘못 신청했나봐요ㅠㅠㅠ 그나저나 오늘 여주 맴찢이네요 호석이 걱정시키기 싫어서 혼자 앓는거 안쓰러워요ㅠㅠ 저건 호석이가 먼저 겪어본거니 같이 의논해도 괜찮을텐데 괜히 걱정할까봐 그러는거같아서 안쓰러워요진짜ㅠㅠㅠ 오늘도 잘보고가요!! 여행 잘다녀오세요^_^
8년 전
비회원125.158
이럴줄알았ㄷ어!!!!!!!허어어어!!!!!!!!!!!!!!!ㅠㅠㅠㅠㅠ여주이제아프지마로라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125.158
[민윤기다리털]로 암호닉 신청할게여!!!!
8년 전
독자73
쟈몽이에요!!헉ㅠㅠㅠㅠ우리소중한여주.. 무슨일 생기는거 아니죠ㅠㅠㅠ호석이도 지민이도 겪었던잏이니 그냥 말안하고있는ㄴ거ㅜㅠ아ㅠㅠ맴찢...오늘도 잘보고가요!!
8년 전
독자74
정실부인입니다 사생이라니 여주에게 사생이 붙었다니...! 사생은 다 사라져야 합니다! 여주한테 안 좋은 일 생길까 봐 걱정이네요ㅠㅠ 자가님 여행 잘 다녀오세요 다음 편 얌전히 기다리고 있겠어요
8년 전
독자75
에그타르트에요! ㅠㅠㅠ 잘 지내나 했더니만 이런 일이.....계속 박스가 집앞에 올 때부터 불안하긴 했지만 이런 스토커일줄은 몰랐어여...여주의 사생인 거겠죠?? 빨리 잘 해결되면 좋겠네요 아 그리고 작가님 메일링 잘 받았어요! 불맠도 재밌게 잘 읽었슴닿ㅎㅎㅎ 아주 달달해서 죽는 줄 아라써여....8ㅅ8....작가님도 연휴 잘 마무리하신 거 같아서 다행이네요!! 다음편 완전 기대하고 있을게요 힘내세요 작가님
8년 전
독자76
꾸엥이예요!! 진짜 연예인 정말 힘들것같아여ㅠㅠㅠ 선물은 사생인가요ㅠㅠㅠㅠㅠ 그동안 받았던 선물에도 뭐가 있을까요ㅠㅠㅠㅠ 너무나 걱정되여ㅠㅠㅠㅠㅠ 오늘도 잘 읽었ㅇ어요!!
8년 전
독자77
예화예요! 아 ㅠㅠ 우리 여주 누가 괴롭히는 건가요 ㅜㅜ 사생인가 아 무섭다 정말 연예인이라는 직업이 참 어후... 우리 아가들은 괜찮은가 어휴 정말 이게 현실이라는 게 너무 무섭네요 ㅜㅜ
8년 전
독자78
머야 누구야ㅜㅜ 우리 여주 힘들게하는데
8년 전
독자79
숭금이에요 ㅠㅜㅠ 아 사생인가 ㅠㅜㅜㅜㅜㅠ 소름돋네요진짜 ㅠㅜㅜㅜ 아무도 다치면 안되는데 ㅠㅜㅠ
8년 전
독자80
[민슈가빠수니]로 암호닉신청할게요!
8년 전
독자81
박력꾹이에요 ㅠㅠㅠㅠ 헐 진짜 사생인가요 아니 이건 사생이 아니라 스토커인가 ㅠㅠㅠㅠ 저 선물 누가 준걸까했는데 스토커라니 여주야 확실히 회사한테 말해서 해결하거니 호석이한테라도 얘기해야하지않을까 ㅠㅠ
8년 전
독자82
희망빠에요!!!!!마지막 말 진짜소름돋네요...이번화도 재밌고 여주가 어떻게 될 지 궁금하네요!!!!
8년 전
독자83
작가님 진짜 항상 잘 보고 있었는데ㅠㅠ 저도 쓰차때문에 댓글 못 달았었어요ㅠㅠㅜㅠㅜㅠ흐어 여주 힘들어서 어떡해요....
8년 전
독자85
[강여우]로 암호닉 신청하고 가요! 신알신하고 정주행하러갑니다!! 연재 감사드리고 완결까지 빠짐없이 챙겨볼게요~!!!!
8년 전
독자86
93이에요 작가님! 사생이라니ㅠㅠ 여주 인지도 올라가서 좋아했구만.....에고 속상해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연예인이란 직업은 댓가없이 사랑받는것만큼, 미움도 받고, 힘들어하는것같아요. 잘 해결됐으면 좋겠네요ㅠㅠ
8년 전
독자87
[계피]로 암호닉 신청해요! 으 사생이라니... 정주행 하고 왔는데 그 곰인형이 도청 그런 건가요? 조금 소름 돋네요... 잘 읽고 갑니다!
8년 전
비회원164.32
정꾸기냥이예요. 마지막에 보낸사람 사생이겠죠? 여주 이제 고생 좀 끝나나했더니ㅠㅠ 무명이어도 유명이어도 힘드네요ㅠㅠ
8년 전
독자88
미역이에요! 저번부터 저 상자가 마음에 걸린다 했더니 결국ㅠㅠㅠㅠㅠ여주한테 큰일이 안생겼으면 좋겠네요ㅠㅠㅠ 오늘도 글 잘 보고 가요!
8년 전
독자89
[사생]으로 암호닉 신청이요...!아...다른거 할껄 그랬나...와 넘나 무섭네요...헣헝...사생이라니 왠지 그럴곳 같긴 했는데ㅠㅠㅠㅠ무서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무명아이돌이랑 이어서 시작하신지도 모르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있었는데ㅠㅠㅠㅠ독방에서 보고 달려와가지구 프롤로그부터 다봤어요ㅠㅠㅠㅠㅠ더 안늦어서 다행이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90
[새해]로 암호닉 신청합니다!! 어제 무명아이돌 정주행 다 하고 왔는데 유명아이돌 편도 있다는 걸 왜 이제서야 안 건지ㅠㅠㅠㅠ 잘 읽고 갑니다 좋은 글 감사해요 작가님!!!!!
8년 전
독자91
띠뚜입니다..사생이라니..ㅠㅠ여주가 드디어 행복해질줄 알았는데 사생한테 시달린다니요...호석이랑 통화도 어렵구..ㅠㅠ 오늘도 잘 읽고 갑니다 제 워더님♡
8년 전
독자92
씽씽이에여! 저 선물...사생이보낸건가요ㅠㅠㅠㅠㅠㅠㅠㅠ아 어떡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사생진짜ㅠㅠㅠㅠㅠㅠㅜㅜㅜ퓨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93
미니미니에요! 아 아이돌은 진짜 힘든것 같아요ㅠㅠㅠㅠㅠ사생ㅠㅠㅠㅠ헉 그럼 저 선물놓고 가는 사람도 사생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여주 또 힘들면 안되는데ㅠㅠㅠㅠㅠ 잘읽고갑니당
8년 전
독자94
감자오빠에요! 뭔가 그냥 파파라치라고 생각하기엔 전화번호도알고... 저건 사생같은데 누구야라고물어보는것도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메일은 잘받았습니다! 이제야 확인했네요! 사생 ㅠㅠㅠㅠㅠ 많이 피곤해지겠네요 ㅠㅠㅠㅠ
8년 전
독자95
쀼에여!!통화할때 불안불안 하더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마지막에 누구야라는 글 읽자마자 무서웠어요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97
[0119]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무명아이돌도 엄청 재밌게 봤는데 이번 이야기도 재밌어요ㅠㅠㅠㅠㅠㅠ왜 쪼끔 더 일찍 발견 못했을까요ㅠㅠㅠㅠㅠ호석이 동생도 귀엽고ㅠㅠㅠㅠㅠ그나저나 사생...?!처음 선물상자 나올 때 불안했는데 결국 사생인가요ㅠㅠㅠㅜ
8년 전
독자99
솜구에요! 마지막에 소름 돋았어요ㅜㅜㅜㅜㅜ 진짜 사생일까요ㅜㅠㅜㅜㅠ 안되는디ㅜㅜㅠ 우리 호석이랑 여주는 오늘도 다정하구 설레구 그러네요ㅜㅠㅠ 막 제가 다 몽글몽글하구..! 주말 잘보내세요 작가님~~
8년 전
비회원78.220
박짐뿌ㅇ이에요! 전화에서부터 이제 사생도 막 생기고 그러는구나 싶더니 마지막 선물에서... 따지고보면 선물도 아니고 진짜 소름돋는 행동일 뿐이지만... 일단 휴대폰은 얼른 대포폰? 이라고 하나요? 그런걸 마련해서 해결했으면 좋겠어요ㅜㅜ. 그리고 그 사생도 빨리 해결되길ㅜㅜ... 진짜 이쯤되면 이전의 선물들도 의시ㅁ되구ㅜㅜㅜ
8년 전
독자100
마망임니다ㅠㅡㅠ
저 전화하는사람도 그렇고 선물하는사람도 그렇고 동일인물같은데....사생인거에여ㅜㅠㅠ

8년 전
독자101
[태꿍태꿍] 암호닉 신청이요!!ㅎㅎㅎ 작가님 항상 재밌게 읽고 있습니다ㅠㅠ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53.238
홉효비예요 ㅜㅜㅜㅜㅜ저사람누굴까요..들킬까봐겁나네요 ㅜㅜㅜㅜ여주 더이상힘든일없었으면좋겠는데.. 그래도걱정해주는사람들이많아서다행이지만 제발 ㅜㅜㅜㅜ 오늘도잘보고갑니다~~
8년 전
독자102
헐...무섭게....누구지ㅠㅠㅠㅠㅠㅠㅠ소름 돋았어요ㅠㅠㅠㅠㅠ핸드폰때문에 일들이 많이 생기네요ㅠㅠㅠㅠㅠ에구ㅠㅠㅠㅠㅠㅠ홉이랑 여주랑 또 무슨일이 일어나는게 아닌지...8ㅅ8
8년 전
독자103
리자몽입니다ㅠㅠㅠㅠㅠ저 박스 진짜 이상해요 그쳐?!! 그런거맞져ㅠㅠㅠㅠㅠㅠㅠㅠ우리 여주한테 아무것도 주지말라 그래요 음료수도 주지말고 박스에다가 사진 넣어서 주지도 말고 정말 너무 무서워여ㅠㅠㅠㅠㅠ아니 건물 안에는 또 어떻게 들어왔데요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04
맞네이상한사생인지뭔지 질투사생인지. .ㅜ이렇게글로보는것만으로도 사생이없음좋겠네요ㅠㅠ근데오늘도넘나재밌는것 저진짜오늘딱 작가님떠올랐는데딱타이밍굿..
8년 전
독자105
[마이쮸포도맛] 암호닉 신청이요 ! 와 소름돋아 진짜... 뭐야ㅠㅠㅠㅠ8ㅅ8ㅠㅠㅠㅠ
8년 전
독자106
[민트]로 암호닉 신청 할게요! 와 유명해지니까 사생....우짜냐...
8년 전
비회원87.139
♥태꾹♥
헐 설마 스토커인가요..? 여주 이제 좀 살만해졌는디ㅠㅠㅠ 그러고보니 저번에 그 인형도 불안하고... ㅠㅠㅠㅠㅠㅠㅠ
잘 보고 가요!

8년 전
독자107
[6018]로 암호닉신청할게요!! 사생인가..ㅜㅜ여주한테 무슨일이일어나는건가요ㅜㅜ 잘읽고가요♥
8년 전
독자108
코코팜이에요!!! 진짜 여주 사생인건가요ㅠㅠㅠㅠㅠ 에휴ㅠㅠㅠ 여주가 고생이많네요ㅠㅠㅠㅠ 유명해지니 이제 그에따른 고충들이생기고ㅠㅠㅠㅠㅠ 그래도 호석이와느누별 탈없이 지내는것같아 안심이에요! 서로서로에게 힘이되어주는 모습이 넘나 보기좋아요!! 오늘도 잘 읽고가요!
8년 전
비회원122.232
[1978] 암호닉 신청해요!!

여쥬가 너무 걱정되요ㅠㅠ 전편에서도 카메라를 여주가 못봤다고 그러던데 꽤 많이 심각한 일인것 같아서 조마조마ㅜㅠ

8년 전
독자109
침침이보고눈침침이에요!!! 진짜 저거 누구죠ㅠㅠ 이제 시작인가요?!?! 무튼 다음화도 기다릴께요!!!!
8년 전
독자110
박망개에요 지금 진짜 소름 쫙 돋았어요... 방에서 불끄고 보는데 무서워서... 진짜 사생도 스토커도 모두 나쁜거에요ㅠㅜㅜㅠㅜㅜㅜㅜ
8년 전
독자111
레인보우샤벳이요 .....누구야 ㅠㅠ너야말러 ㅠㅠㅠㅠ무섭게 ㅠㅠ유ㅓ어어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12
또비또비 입니다 ㅜㅜㅜ 말로만 듣던 사생인가요 ㅜㅜㅜ 무서워 ㅜㅜㅜ
집앞에 상자 몇번 두고 갔을때 약간 불안하긴했는데 그냥 선물들이여서 호석인줄 알았는데 ㅠㅠㅠㅠㅠ사생이였나요 ㅠㅠ
진ㄴ짜 연예인 생활하기 너무 힘들것같네요 ㅠㅠㅠㅠ

8년 전
독자113
빠밤입니다....와..마지막진짜소름..순간 이게 조직물이런거아닐까싶을정도로 그것도워드로쳐있고..
8년 전
독자114
[토끼]로암호닉신청해도될까요?!!얼마전에추천받아서보기시작했는데너무재밌네요ㅠㅠㅠㅠㅠ그래도암호닉신청끝나기전에와서다행이에요..ㅎㅎ그런데지금저누구야?라고보내사람은대체뭔가요사생인건가요...너무심한고생은아니길바래요신알신누르고튑니닷!!
8년 전
독자115
에이취에요 작가님 너무 보고싶었어요ㅜㅜㅜ 정말 오늘 글의 느낌이 진짜 쎄한 게 무언가 또 터질 것 같네요 우리 여주 제발 행복하게 해주세요 엉엉 ㅜㅜ
8년 전
비회원197.85
[찐]으로 신청할께요 사생이라니..ㅠㅠ 여주랑 방탄이들 모두 상처받는 일이 없으면 좋겠어요ㅠㅠㅠ
8년 전
비회원87.188
[0320]으로 암호닉 신청이요!워 둘이 달달하게 연애하나 싶었는데 이게 무슨 일이야 사생이라녀 여주랑 호석이가 잘 이겨내야할텐데ㅜㅜ맴찢ㅠㅠㅠ다음편도 기대할게요
8년 전
독자116
[섭사]로 암호닉 신청합니다!스토커라니..ㅜㅜㅜㅠ너무 소름..
8년 전
독자117
까만콩♥이에요.. 와 진짜 누구야? 이부분에서 소름돋았어요 그냥 처음에 무슨전화길래 저리 오나 이생각이였는데 이젠... 사생이라는게 확실해졌네요 이보다 더한것들을 연예인분들은 겪고 계시는게 너무... 힘들거같아요 저런사생분들 진짜 저러는것좀 제발 없어졌으면 좋겠는데 그런게 될리가없으니 슬플뿐이에요 오늘도 잘 읽고가요
8년 전
독자118
짐니찜니
8년 전
독자119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사생 너무싫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여주 무섭겠어요ㅠㅠㅠㅠㅠㅠㅠ 폰도털리고 집도털리고ㅠㅠㅠㅠㅠㅠ 있는 장소도 다털리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좋게 해결되면 좋겠어요ㅠㅠㅠㅠㅠ 저는 여주가 호석이한테 말하는게 나을거같은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20
헐헐 뭐지......작가님 뭘까요...무섭게 ㅜㅜㅜㅜ 막막 여주막 그럴일없겠죠???? 힝우 홉이멋진거 같에 막 걱정하주고 막겁네좋은겋♡♡♡♡ 작가님 오늘도 글적어주신더고 수고 많으셨어요!!!!그덕분에 잘읽고 있습니다 진짜 읽을때마다 막 아 그기분bbbbb 겁나 좋긔:) 다음편듀 빨리 나오길..♡♡♡
8년 전
독자121
두둠두둠이에여 혹시나했더니 사생인가봐요? ㅠㅠ 정말 사생이란 존재는 글에서 보나 실제로 보나 화나는 존재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싸이코도 아니고 저런걸 왜 하는거지.. 제발 호석이랑 들키지만 않았으면 좋게ㅛ어요 ㅠㅠ 여주가 얼마나 힘들게 올라온건뎅..8ㅅ8
8년 전
독자122
아ㅠㅠㅠㅠㅠ여주가 스토킹을 당하나보네요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뉴ㅠㅠㅠㅠ선물도 스토커가 보낸건가ㅠㅠㅠㅠㅠㅠㅠㅠㅠ휴ㅠ
8년 전
독자123
침맘이에요....ㄷㄷㄷㄷㄷ..ㅡ누구야?? 허윽....그전화의 주인공이구나ㅠㅠㅠㅠ
8년 전
독자124
쩡구기윤기입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누굴까요 여주한테 그런못된짓을!!!!!!!!!!!!! 이놈자식!!!!!!!!!! 제가 궁디판창팡파앞아파앙 터지도록 떼려둘게오!
8년 전
독자125
사이다입니다!
오늘 이거보는내내 심장졸이면서 봤어요ㅠㅠㅜㅠㅠㅜㅠㅠㅜ
그전화하는사람은 누구일지.. 또 택배를 보내느뇨ㅏ람은 누구일지.. 참..ㅜㅜㅠㅜㅠㅠㅠㅜㅜㅠㅠㅠㅜㅜㅠ

8년 전
독자126
헐..무서워ㅠㅠㅠㅠ진짜ㅠㅠ호석이사생인가봐ㅠㅠㅠ
8년 전
독자127
2화에 암호닉신청 댓글 남겼었는데 혹시 몰라서 다시 신청글 남겨요!!!! [pq_pq] 로 신청합니다!! 무명아이돌에서 유명아이돌까지!!!!ㅠㅠㅠㅠㅠ 글읽으면서 저도 같이 마음 졸이게 되네요ㅠㅠㅠㅠㅠㅠ 험한 일 다시 안당했음 좋겠는데..
8년 전
독자128
무명아이돌부터 정주행 끝냤어요 ㅠㅠ 진짜 여주한테 오는 쪽지들 불안하다고 생각했는데 제 생각이 맞았네요 ㅠㅠ 앞으로 어떻게 될지 궁금해요[♡♡☆☆♡♡]암호닉 신청할세요 ㅠㅠ
8년 전
비회원21.6
삐요에요!!
세상에나.....진짜 맴찢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음편도 기다리고 있을께요!

8년 전
독자129
영윤이예여! 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내가 이럴줄알았어ㅠㅠㅠㅠㅠㅠㅠ뭔가사생일것같더라니ㅠㅠㅠㅠ여주야ㅠㅠㅠㅠㅠ어떡해ㅠㅠㅠ그 곰인형에 카메라 붙어있는건아니겠죠??제발 그것만은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30
블락소년단이에여 어쩐지 느낌이 이상하더라니 ... 역시 사생이였군요 ㅠㅠㅠㅠㅠ 또 고구마의 시작인가여 ㅠㅠㅠㅠ
8년 전
독자131
[드라이기]로 암호닉 신청합니다 스토커가 붙었네요ㅠㅠㅠㅠㅠ마지막에 진짜 소름이ㅠㅠㅠ
8년 전
독자132
산타. 헐 진짜 소름..누구야라니.. 진짜 놀랬어여 누가 계단 밑에 있을 때도 설마설마 했구만..와 그 전화도 이사람일까요? 점점 더 심해질까봐 무서워요..ㅜㅜㅜㅜ
8년 전
독자133
복동입니다!! 연예인은 정말 피곤할거같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 마음대로핸드폰도못하고ㅠㅠㅠㅠ 보는내가맘이다맴찢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혹시 비상구에있던사람이 선물보낸사람인가...ㅠㅠㅠㅠ
8년 전
독자134
[침침이<]로 암호닉 신청해요~ 매번 보고 있던거 였는데 왜 아직 암호닉을 안했었지.. 쨋든 여주한테 붙은 스토커 내가 때주고 싶다ㅜㅠㅜㅠㅜㅠㅜㅠ
8년 전
독자135
정쿠야에여!
여태 받았던 상자가 영 찝찝했는데 사생인가봐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여주큰일날까봐 걱정돼요ㅠㅠㅠ 잘해결됐으면 좋겠어요ㅠㅜㅜㅜ 잘보고가요!

8년 전
독자136
헐이게무슨일인지ㅠㅠㅠㅠㅠㅠㅠㅠ여주한테 사생이 붙은건가요ㅠㅠㅠㅠ 너무 소름ㄷ돋고 무서울것같은ㅠㅠㅠㅠㅠㅠㅠㅠ 호석이 생각해서 말 안하는 여주ㅜㅜㅜㅠ착하지만 마음아프네요ㅠㅠㅠㅠ 호석이도 힘들어한다는걸보면 글이지만 너무 찌통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37
쁄이예요 아아 우려했던일이ㅜㅜㅜㅜㅜㅜ스토커짓이라니....정말소름돋아요ㅜㅠ허헝 앞으로 한동안은 계속 저런짓을 하겠죠???휴 차라리 호석이가 알아채서 여주가 마음이라도 편해졌으면..
8년 전
독자138
딸기스무디입니다.연예인이라는 직업은 참 힘든 거 같아요.물론 다들 힘들겠지만 핸드폰 자꾸 털리고 사생활도 거의 없고 너무 힘들 거 같아요.그래도 서로 의지하면서 힘든 걸 털어놓으면 좋겠어요ㅠ
8년 전
독자139
헐...역시 뭔가 이상하다햇어....누구야에서 소름ㅠㅠㅠㅠㅠㅠ사생인건가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41
청퍼더예요!!!와...진짜 사생이구나...소름 연옘들은 힘들겠다...진짜 사생활침해너무받는듯 ㅠㅠㅠㅠ폰3개갖고있을정도로 잘털린다는거 찌통 ㅠㅠㅠㅠ저놈의 사생은 언넝 잡혔으면 ㅠㅠㅠㅠ불안불안해 ㅠ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178.213
[초코아이스크림]으로 신청합니다!!! 와... 역시 사생의 능력은 한계를 뛰어넘네요... 설마 저번에 여주가 받았던 곰돌이 인형에 막 별그대처럼 눈 안에 카메라있고 그러진 않겠죠?! 아 글고 저번에 여주가 팬한테 초콜렛 받았을 때 또 이상한 거 들어있었을까봐 조마조마했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ㅠㅠ 진짜 누가 주는 건 함부로 받으면 안돼!!!
8년 전
독자142
[헹구리]로 신청할게요! 이런 글을 왜 이제서야 본건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 처음부터 정주행했어요! 진짜 재밌어요 작가님 최고!
8년 전
독자143
헐 누구야 아까부터 불안하기는 했는데 아 제발 잘 풀려라 여주 고생많이 했다구ㅠㅠㅠㅠ
8년 전
독자144
헐 대박 ㄹㅇ 무섭... 진짜 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30.92
설날이에요 헐 뭐야 이게 헐 ㅠㅠㅠㅠㅠㅠㅠ퓨ㅠㅍ무서우어ㅠㅇ요ㅛ오ㅠㅠㅠㅠㅠㅠ꺼져라ㅠㅠㅠㅠ우리 여주한테서 꺼지거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45
뭐져....여주한테 위험한일이 생일거같아여..!
8년 전
독자146
빼꼼이에요! 아 여주한테 무슨 일 생길까봐 너무 걱정되네요ㅜㅜ 사생이 무슨 짓 하면 우째ㅠㅠㅠㅠ 호석이 걱정하고 힘들어할까봐 호석이한테는 말도 못하고ㅠㅠㅠㅠㅜ 여태 받았던 선물들도 설마 그 사생이 준 건지ㅜㅜㅜㅜ
8년 전
독자147
사생...^^ 하 진짜.... 넘 소름돋아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자 뭐야 제발 연애하게 놔도라 ㅠㅠㅠㅠ
8년 전
독자148
상큼쓰입니다
아이고ㅜㅜㅜㅜㅜㅜ 뭐죠 이 불안한 기류는
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149
마늘 :]
저 웃는 이모티콘과는 다르게 글 읽으면서 후덜덜 섬뜩했습니다 이게 바로 사생인가요 아 무서워ㅠㅠㅠㅠㅠㅠㅠ 저 부재중 전화들은 다 무엇이고 아니 어떻게 전화번호를 안 건지 참 무섭네요 연예인들 지인들이랑 연락하기 참 힘들겠다...ㅠㅠㅠㅠㅠㅠㅠ 석진이랑 지민이가 걱정할 만 하네요. 여주는 호석이를 걱정시키고 싶지 않아서 이야기를 하지 않는 거라지만 언젠가는 들키게 될 텐데... 호석이가 왜 말 안 해줬냐고 화낼 수도 있고ㅠㅠㅠㅠㅠ 게다가 사생이 여주가 통화하던 것도 다 알아서 사진찍는 것도 모자라 녹음을 했었을 수도 있고 정말 다시 생각하면서 끔찍하고 소름 돋네요ㅠㅠㅠㅠㅠ 회사에게 넘겼으니까 조사를 하면 무언가 찾을 수 있으려나... 이러다가 호석이 뿐만 아니라 모든 사람들이 알겠다. 일주일 간 연락이 안 되서 걱정이 가득한 호석이도 생각나고 눈치는 정말 빠른 윤기도 생각나고 주변의 사람들을 걱정시키지 않으려 시작했는데 점점 상황이 악화되는 느낌...ㅠㅠㅠㅠㅠ 여주네 집 앞에 상자를 두고 가던 사람은 대체 누구인가요 부재중 전화들도 그렇고 얼른 정체가 밝혀졌으면. 으으 무서워 잘 해결됐으면 좋겠네요ㅠㅠㅠㅠ 글 잘 읽고 갑니다!

8년 전
독자150
역시나.... 소름돋고 갑니다. 연예인이란 직업이 괜히 극한 직업이 아니네요.... 잘 읽고 갑니다!
8년 전
독자151
홉빵이에요 누구야라니 소름돋네요ㅜㅜㅜㅜㅜ 사생전화로 힘들어하는데 상자사생아 여주 힘들게 하지말자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152
미친 그럴줄알았어ㅠㅠㅠㅠㅠㅠ 소름돋는다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53
어머이게 무슨 일이래요 제발 아무 일도 없기를ㅠㅠㅠ
8년 전
독자154
으아ㅠㅠㅠㅠㅠㅠㅠㅠ사생이군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56
어우 결국 이렇게 ㅠㅠㅠㅠㅠ 우리 여주 이제 고생 안하길 바랐는데 ㅠㅠㅠㅠ마음아프네요...
8년 전
독자158
헐 누구야 라니......ㅁ넘나 무서운것......작가님 정주행중이에요!암호닉 신청은 이미늦어서 못하겠지만 항상 빼놓지않고볼께요ㅎㅎ!
8년 전
독자159
ㅎ헐.....진짜 여주 한테 사생붙었나보네요ㅜㅜㅜ아 소름 무섭..여주 힘드면 안되는데ㅜㅜ
8년 전
독자160
역시 유명해지면 이상한애들이 꼬이죠...요즘 방탄이들 사생도 장난아니라던데ㅠㅠ
8년 전
독자161
강여우에요! 정주행하고가요 진짜소름돋아요...
8년 전
독자162
헐...뭐야..완전 무서워...소름ㅠㅠㅠ 그나저나 진짜 애들이 여주많이 생각해주는것같아요ㅠ 다들착해ㅠㅠ
8년 전
독자163
불안불안하더니ㅠㅠㅠㅠㅠ상자 결국 사ㅅ인가ㅠㅠㅠㅠㅠㅠㅠㅠㅠ 호석이랑 여주랑 달달터져야되는데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65
헐ㅜㅜ 누구야 너무 무서워요ㅜㅜ 스토커인가봐요ㅜㅜ
8년 전
독자166
허류ㅠㅠㅠㅠ무서워ㅠㅠㅠ대박이다ㅠㅠㅠ어뜩해어뜩해
8년 전
독자167
기분탓이 아니였네요....와 진짜 소름 ㅜㅜㅜㅜㅜㅜㅡ
8년 전
독자168
헐...진짜 사생이구나ㅠㅠㅠㅠㅠㅠ아 안돼 우리 여주ㅠㅠㅠㅠㅠ이전화에 선물 놓고 가는 사람 마음 착한 사람인거 같다고 그랬는데 취소취소ㅠㅠㅠㅠ이럴땐 호석이한테 말하는게 나은건가?ㅠㅠㅠㅠ그래도 아직 호석이랑 사귀는건 들키지 않은것 같아서 다행이네요..워 그래도 누구야?는 좀 소름...
7년 전
독자169
아 역시ㅠㅠ 찜찜하다고 생각은 했었는데 사생이라니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70
오늘 분위기가 심상치 않네요ㅠㅠ
7년 전
독자171
ㅠㅠㅠㅠ 우려하던 일이 현실로...! ㅠㅠ 제발 아무 일도 없기를!!!
7년 전
독자173
슬슬 불안하네요ㅜㅠ 무슨일이 있는건지 사생이 팬인척 선물보내며 끔찍한 일을 벌이려는것 같은데 예감이 좋지 않네요ㅜㅜ 담편 기대합니다!!
6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혹시 지금 한국이 아니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변우석 [변우석] 저는 불륜녀입니다_046 1억09.04 22:47
세븐틴 [세븐틴/권순영] 양아치 권순영이 남자친구인 썰5 커피우유알럽08.27 19:49
기타귀공자에서 폭군으로1 고구마스틱08.26 20:47
기타 [도윤/윤슬] 우리의 노래를 들으면 그때로 돌아가는 - 카페베네 과일빙수1 한도윤09.05 23:47
      
기타 [도윤/윤슬] 우리의 노래를 들으면 그때로 돌아가는 - (전)남자친구입니다 한도윤 09.19 23:12
기타 [도윤/윤슬] 우리의 노래를 들으면 그때로 돌아가는 - 연락하지 말 걸 그랬어 한도윤 09.12 23:53
기타 [도윤/윤슬] 우리의 노래를 들으면 그때로 돌아가는 - 카페베네 과일빙수1 한도윤 09.05 23:47
변우석 [변우석] 저는 불륜녀입니다_046 1억 09.04 22:47
세븐틴 [세븐틴/권순영] 양아치 권순영이 남자친구인 썰5 커피우유알럽 08.27 19:49
기타 귀공자에서 폭군으로1 고구마스틱 08.26 20:47
기타 [도윤/윤슬] 우리의 노래를 들으면 그때로 돌아가는 - 맘처럼 되지 않는다고1 한도윤 08.22 22:51
기타 [도윤/윤슬] 우리의 노래를 들으면 그때로 돌아가는 - 이런 사랑은 병이다 한도윤 08.15 14:11
기타 [도윤/윤슬] 우리의 노래를 들으면 그때로 돌아가는 - 고백 1 한도윤 08.08 22:38
변우석 [변우석] 저는 불륜녀입니다_0311 1억 08.07 19:32
기타 [도윤/윤슬] 우리의 노래를 들으면 그때로 돌아가는 - 재회 21 한도윤 08.04 17:45
기타 [도윤/윤슬] 우리의 노래를 들으면 그때로 돌아가는 - 재회 1 한도윤 08.01 23:08
기타 [도윤/윤슬] 우리의 노래를 들으면 그때로 돌아가는 - 첫사랑과 헤어진 날 한도윤 08.01 23:07
변우석 [변우석] 저는 불륜녀입니다_029 1억 08.01 22:09
변우석 [변우석] 저는 불륜녀입니다_0112 1억 07.29 23:28
[김무열] 조폭 아저씨와 최고의 망상을14 1억 07.17 22:48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 05.05 00:01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7 1억 05.01 21:30
나…19 1억 05.01 02:08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54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36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42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19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추천 픽션 ✍️
thumbnail image
by 한도윤
“너 아직도 이 노래 들어?”나는 슬이에게 물었다. 하지만 슬이는 아무 말도 하지 않았다. 나는 그녀를 위해 말없이 노래를 들었다.내리쬐는 햇빛에 구름마저 부서져 버릴 것 같은 여름날, 카페베네 과일 빙수를 앞에 두고 싸웠던 지난날이 온전히 기억난다. 토이를 유독 좋아했던 그녀 귀에 이어..
thumbnail image
by 한도윤
2007년 6월 어느 날.우리가 만나기 시작한 지 한 달이 넘어갔다. 나는 남자친구가 되어본 게 처음이라 어떻게 해야 하는지 잘 몰랐지만 그녀를 위해서는 작은 부탁도 모두 들어줄 준비가 되어 있었다. 좀 더 적극적으로 슬이에게 요즘 유행하는 영화가 보고플 땐 내게 이야기하라 했고, 아무런 약..
thumbnail image
by 1억
저는 불륜녀입니다_ 사랑하는 파도에게w.1억  눈이 마주쳤는데 우석은 바보같이 눈을 피해버렸다. 책을 보면서 웃던 ##파도와 눈이 마주친 거였는데. 마치 자신에게 웃어준 것만 같아서 그게 너무 떨려서 마주할 수가 없었다.시선을 다른 곳에 둔 채로 읽지도않는 장르의 책을 보고있던 우석은 천천..
thumbnail image
by 콩딱
교통사고 일 이후에 나는 아저씨 집에 감금(?)을 당하게 됐다.그건 바로 김남길 아저씨 때문에 그래..." 아이고 제수씨, 내 말 기억하죠? 최대한 걷지 말기~~^^ 지훈이가 잘 봐줘~~~~^^ 뼈가 진짜 작고 앙상해 다시 아플지도~~^^지훈이 옆에 붙어있어~~~~ " 라며 따봉을 드는게... " 어차피..
by 한도윤
2007년 3월 2일.2007년에 나는 열일곱이었다. 지금 보다는 더 탱탱하고 하얀 피부와 직모의 앞머리로 눈썹까지 덮는 헤어스타일을 하고 다녔다. 그때도 키는 다른 애들보다 훌쩍 커 180이 넘었고 얼굴은 (유일하게) 지금과 똑같은 쌍꺼풀 없는 큰 눈에 웃상의 입꼬리를 가지고 있었다.주머니에는 항..
thumbnail image
by 꽁딱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 그래서 오늘 술 먹는다고? " " 넹 오늘 동창회!! "오늘은 고등학교 동창회가 있는 날이다그래서 오빠한테 허락 받는 중..." 먹는건 좋은데, 취하면 내가 못 가잖아 그게 너무 걱정 되는데? " " 에이 조절 하면 돼죠~ " 아침부터 전화로 잔소리 폭탄 맞고 있다 " 취하면..
전체 인기글 l 안내
9/22 18:44 ~ 9/22 18:4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