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단편/조각 만화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강동원 김남길 성찬 엑소
채셔 전체글ll조회 12260l 13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아...★ 폭군 쓰고 있었는데 날라갔다구 한다....☆ (아련)


[방탄소년단/박지민] 남자친구가 반존대를 써요 20 (完) | 인스티즈

남자친구가 반존대를 써요/채셔



"어어, 이거 우리 자기 냄샌데."




한참을 서 있다가 사원들의 소리가 멀리서 들려오기에 떨어졌다. 이내 뒤돈 지민은 허리를 굽혀 내 눈높이를 맞춰 나를 바라보았다. 한참을 내 눈만 뚫어져라 보던 지민은 이내 다시 똑바로 서 내 머리를 스윽스윽 쓸어주었다. 조금 굳어진 표정이 뭘 말하고 있는지 알 것 같았다. 방금 내가 남준의 방에서 나왔으니, 무언가 안 좋은 일이 생겼을 것 같은데 차마 물어보지는 못하겠는, 그런 마음. 나는 웃으며 지민의 입술에 빠르게 입을 맞추고 다시 제자리에 섰다. 고마워요, 지민 씨. 반질거리는 그 눈동자에 대고 사랑을, 고백한다. 많이, 진짜 많이 좋아해요. 아니, 이제 사랑하는 것 같아요. 지민은 멍한 표정으로 제 심장을 만졌다. 이런 남자는 정말 지민 씨 밖에 없을 거야. 사원들의 목소리가 다 닿아오는 것 같아 다시 지민에게 다시 빠르게 뽀뽀를 해주었는데, 지민이 갑작스레 내 손목을 잡고 비상구로 걸어나갔다.




"다시 말해주세요."
"사랑해요, 지민…….."




지민은 내 입이 떨어지자마자 다급하게 키스해왔다. 놀라 미처 떨어지지 않은 두 입술 사이를, 지민은 혀로 부드럽게 쓸어올려주었다. 용기 내어 입을 살짝 벌리자 지민은 입을 맞춘 채로 낮게 웃었다. 이내 서서히 섞여드는 두 개의 혀에 금방이라도 녹아들 것 같았다. 지민은 내 옆선을 손등으로 쓸어내렸다가 내 볼을 잡으며 반대쪽으로 고개를 돌렸다. 이렇게 진한 키스는 처음이었다. 숨이 막힐 것만 같은 키스가 끝이 나자 지민은 천천히 내게서 떨어져 아주 가까이에 멈췄다. 5cm의 틈에서 지민은 나를 내려다보았다. 지민의 입술이 빨갛게 반짝였다. 하아, 하고 내뿜어진 지민의 더운 숨결이 그대로 닿아왔다. 지민의 얼굴이 조금, 상기된 것 같기도 했다.




"자기."
"…네?"
"오늘이에요."




괜히 낮뜨거워지는 말에 내가 아, 하고 작은 탄성을 내뱉자, 지민은 흐으, 하고 미소를 지었다. 오늘 제일 예쁜 모습으로 만나요, 집에서. 지민은 내 손목을 만지작거리다 시계의 10시를 가리켰다. 시계를 바라보자 10시에 만나요, 하고 지민이 달콤한 목소리로 말해왔다. 지민은 다시 손가락으로 내 얼굴을 쓸었다. 다시 고개를 돌려 다가오기에 눈을 꼭 감자 예정된 수순인 것처럼 지민의 입술이 짧게 닿았다. 그리고 떨어지자마자 지민은 이제껏 들은 목소리 중 제일 단 목소리로 내게 말해주었다.




"사랑해요, 자기."
"……지민 씨이."
"진작부터."




지민은 내 허리를 두 팔로 감았고, 내가 온전히 품에 잠기자 그제야 만족스러운 웃음을 지었다. 처음으로 서로가 서로에게 사랑한다는 말을 전하는 순간이 이렇게나 달콤하고 아찔할 줄이야. 내 볼을 손가락으로 톡톡, 두어 번 두들긴 지민은 여유롭게 내 손을 잡고 다시 회사로 들어섰다. 티나지 않게 나를 자리까지 데려다 준 지민은 다시 윙크를 하며 제 작업실로 들어갔다. 심장이, 뛴다. 나는 또 지민을 생각하며 이게 연애구나, 이게 정말 연애구나, 라고 느끼게 된다. 어쩌면 우리에게도 겨울이 올지 모르지만 왠지 그 추위마저 버틸 수 있을 것 같다. 오직 이 남자와 함께라면, 모든 것이 얼어붙어있는 냉랭한 추위의 공간에서도 꿋꿋이 꽃을 피울 수 있을 것만 같다. 평범하고 또 달기만 한 연애의 날들에 부디 다치는 사람 없이, 모난 어딘가에 부딪혀 상처나는 사람 없이 모두가 행복한 날들만 있길. 아주 작고 가장 보통의 연애라도 항상 끝은 해피 엔딩이길.





사랑, 하고 있다.
나는 어느새 메시지가 도착한 핸드폰을 확인했다.




망개♥:
[사랑해요 자기] AM 10:39




언제까지 다른 별들처럼 평범하게 분홍색으로 빛나고 있을
내 남자친구와 함께.




[방탄소년단/박지민] 남자친구가 반존대를 써요 20 (完) | 인스티즈

Epilogue



김석진 작가님:
[말씀하셨던 반존대 소재 살려서 본방에 나올 예정이에요] PM 2:25
[본방 시간은 아시죠? JBBC 오후 10시 연애 사냥이요] PM 2:26




나는 하염없이 문자를 바라보았다. 이 밤중에 요거트가 너무 먹고 싶다며 찡찡대면서까지 지민을 심부름을 시켜놓았는데. 이제 곧 10시다. 이걸 어쩌지이. 이게 진짜 방송에 나갈 줄은 꿈에도 몰랐다. 엉엉, 지민 씨가 날 얼마나 한심해할까. 아니, 우리 얘기를 만천하에 퍼뜨린다고 싫어할 수도 있다. 그래도 지민 씨는 우리 연애 얘기를 막 무용담처럼 말하고 다니는걸. 그래서 회사에서도, 친구 모임에서도 이미 팔불출로 소문이 났다. 윤기 선배에게는 36번이나 말해서 등짝 스매싱을 당하기도 했었다. 그러니까 지민 씨는 칭찬해줄 수도 있지마안…. 내가 분명히 그 때 너무 섹시하다고 했었다. 이 놈의 입방정.




철컥, 하고 문 열리는 소리가 났다. 그리고 귀신 같이 방송이 시작되었다. 리모콘으로 재빨리 다른 채널로 돌렸는데, 지민은 허겁지겁 들어와 소파에 앉으며 '연애 사냥!'을 외쳤다. 맞다, 제일 좋아하는 프로그램이다. 망할. 결국 지민의 성화에 연애 사냥을 틀고 말았다. 잠시 피신이라도 갈까 해서 숟가락을 가지러 가는데 지민이 내 허리를 잡아 제 위에 앉혔다. 같이 봐요, 자기이. 나는 꿈쩍도 못하고 지민의 무릎에 걸쳐진 채로 연애 사냥을 시청해야 했다. 이내 자세가 불편했던 건지 내 무릎 위에 편하게 누운 지민은 편하게 연애 사냥을 시청하기 시작했다.




'아, 나 아는 동생이 그러던데, 반존대하는 남자들이 그렇게 섹시하다던데.'
'반존대가 뭐예요?'
'막 이런 거 있잖아. 네가 만약에 서 있다고 쳐. 그러면 여기 앉을래요? 다리 안 아파? 막 이러는 거 있잖아.'
'야, 그거 백퍼 끼 부리는 거 아냐?'
'아냐, 그게 입에 딱 붙어 있는 사람이 있더라고.'




지민은 고개를 끄덕였다. 그리고 자기는 절대 끼를 부리지 않았다며, 원래부터 입에 붙은 거였다며, 괜히 억울한 변명도 늘어놓았다.




'그럼 사연을 볼까요?'
'안녕하세요, 회사를 다니고 있는 20대 여자예요. 제 남자친구와 저는 우연으로 만나게 됐는데요. 제 남자친구가 원래 정이 많은 성격이라 길가에 어려운 분들을 보면 바로 도와주곤 해요. 그런데 그 날, 제가 술에 취해서 잠들어 있는 걸 남자친구가 위험하다면서 제 아는 언니까지 불러줬었어요. 그러고 다시는 못 만날 거라고 생각했는데, 알고보니 취직한 회사가 남자친구 회사더라고요….'




"엥?"
"……."
"자기?"




계속 모른 척을 하자 지민은 똑바로 앉아 연애 사냥을 시청하기 시작했다. 둘러댈 수 있었는데 확인 사살의 멘트가 흘러나온다. '남자친구가 누굴 닮았다고?', '아, 망개떡.' MC의 멘트에 장내가 뒤집어졌다. 웃음소리가 가득한 스튜디오와는 다르게 우리 사이에 정적이 흐른다. 이내 한 MC가 '그래서 이 분 고민이, 남자친구가 반존대를 써서 너무 섹시하다는 거네요?'하고 사연을 깔끔하게 정리하자 지민은 그제야 입 꼬리를 한껏 끌어올렸다. 점점 음흉한 표정으로 바뀌어가는 지민의 얼굴을 보며 나는 고개를 푹 숙였다.




"자기, 이거 우리 얘기죠."
"……."
"아아, 이게 섹시했구나."




지민은 씨익 웃으며 나를 소파에 확 눕혔다. 오구오구, 우리 자기 착하네. 이렇게 우리 얘기를 만천하에 다 공개하구. 지민의 눈에 웃음기가 가득하다. 다행히 기분이 나쁘지는 않은 모양이다. 근데 자기 이거 사연으로 신청했어요? 뜬금없는 소리에 지민을 멀거니 바라보자, 지민은 '으응?'하고 대답을 재촉해왔다. 아니요, 작가님 미팅해가지고…. 하고 작게 말하자 지민은 눈을 가늘게 뜨고 나를 바라보았다. 남자? 하고 정확하게 짚어내는 지민의 말에 나는 거짓말도 하지 못하고 고개를 끄덕였다. 어디서? 지민의 물음에 나는그맣게 '카, 카페요….' 하고 대답했다. 그럼 단 둘이 얘기했는데, 그걸 나한테 얘기하지도 않았다아? 지민의 추궁에 나는 입을 내리며 다시 고개를 끄덕였다. 아니, 방송에 우리 얘기가 나온 것보다 그게 중요한가 보다. 잉잉.




우리 자기 벌 받아야겠네. 응?




이내 이로 꽉 물려있던 지민의 입술이 내 입술로 직행했다. 그리고 지민은 귓가에 끊임없이 말들을 흘려넣었다. 섹시하다고 하니, 거기에 자신감이 붙은 모양이다. 지민은 TV를 껐다. 지민의 눈이, 빛나기 시작한다.




#이삐들 #유혹 #날가져요

망개덕후님 / 에뜨왈님 / 윤기꽃님 / 다홍님 / 얄루님 / 미자님 / 홍홍님 / 뀨쓰님 / 봄꽃님 / 너야님 / 댜룽님 / 산들코랄님 / 슈가슈가윤기룬님 / 97꾸님 / 봄나무님 / 눈부신님 / 따슙님 / 섭징어님 / 또르르님 / 종이심장님 / 앙기모티님 / 민윤기님 / 수저님 / 조막부리님 / 주지스님님 / 낙지님 / 침을태태님 / 우리사이고멘나사이님 / 잔디님 / 닭키우는순영님 / 두둠칫님 / 스물하나님 / 0221님 / 정구가님 / 찐슙홉몬침태꾹님 / 태정태세님 / 도손님 / 시나브로님 / 현님 / 윤님 / 0808님 / 윤이나님 / 하얀레몬님 / 0103님 / 0523님 / 민슈팅님 / 흥설탕님 / 박지민님 / 쩡구기윤기님 / 침침참참님 / 이즈먼님 / 나비님 / 짱구님 / 뿌뿌님 / 하늘님 / 물만두님 / 봄봄님 / 고무고무열매님 / boice1004님 / 냄주님 / 꾹꾹이님 / 허니귤님 / 꾹몬님 / 박침침님 / 비침님 / 삐리님 / 골드빈님 / 망개구름님 / 낑깡님 / 도레미미님 / 찹쌀떡님 / 이프님 / 밤설렘님 / 별님달이님 / 아침2님 / 감자도리님 / 미니미니님 / 망개야님 / 미키부인님 / 망개님 / 뜌님 / 민빠답없님 / 퉁퉁이님 / 듕듕이님 / 윤기는슙슙님 / 꾹꾹이님 / 모찌님 / 0424님 / 호빗님 / 아슈머겅님 / 상큼자몽티님 / 페이볼님 / 유만이님 / 자몽자몽♥님 / 정꾸0307님 / 짱짱맨뿡뿡님 / 토마토마님 / 도레미미님 / 망개넘나좋은거엇님 / 환타님 / 침침보고눈이침침님 / 열원소님 / 파송송님 / 연꽃님 / 너를위해님 / 냄주님 / 비비빅님 / 민군주♥님 / 윤기안녕님 / 이스트팩님 / 유만이님 / 가비님 / 생활과 윤리님 / 못먹는감님 / 빙구님 / 롱롱롱크롱님 / 피카피카님 / 치민아님 / 빙그레님 / 식염수님 / 슈민트님 / 예화님 / 루이비님 / 쮸뀨님 / 슈가슈가룬님 / 란덕손님 / 분수님 / 지니님 / 뀰님 / 1230님 / 고기만두님 / 미역님 / 밍뿌님 / # 페이퍼님 / 박지민은갓지민님 / 늘지민이편님 / 잇몸 망개님 / 초코파이님 / 용용님 / 새벽님 / 뿌뀨뿌뀨뿌뀨님 / 전정국오빠님 / 오렌지님 / 꾸기꾹님 / 신세계쿠션님 / 모찌떡님 / 10시13분님 / 빨간불님 / 빨주노초파남보님 / 호서가님 / 진진♥님 / 코코팜님 / 탱탱님 / 뚜르르님 / 윤기나는 윤기님 / 너의 봄님 / ☆슙뚜뚜루슙슙섀도☆님 / ☆쮸쓔뀨☆님 / 심슨님 / 마름달님 / 꾹봄님 / 침침한내눈님 / 슈가민천재님 / 샐리님 / 전정꾹이님 / 망개떠억님 / 쿠키★님 / 하늘연달님 / 반별이님 / 0910님 / 영덕대게님 / 소다님 / 꾹봄님 / 감자오빠님 / 박하꽃님 / 091016님 / 망개몬님 / 메로나님 / 둥이님 / 섬섬옥수님 / 팅팅탱탱님 / 모찌슙님 / 지민꽃님 / 꿍꿍님 / 꿈틀님 / 망나니님 / 매직핸드님 / 오빠미낭낭님 / 빡찌님 / 올림포스님 / 그므시라꼬님 / 멜랑꼴리님 / 별찬님 / 즌증구기님 / 난장이님 / 찜니뚜루님 / 민윤기시루떡님 / 상큼쓰님 / 오렌지님 / 0831님 / 말랑님 / 군주님님 / 군고구마 윤기님 / 뾰로롱님♥ / 드라이기님 / 헤이호옹님 / 상상님 / 나비야님 / 휘휘님 / 삐요님 / 민프로님 / 초코아이스크림님 / 자몽워터님 / 민쌤님 / 슈가!님 / 백일몽님 / 침침커밋님 / 큐큐님 / 쿠마몬이쿠마쿠마님 / 아야님 / 나비야님 / 빠밤님 / 커몬요님 / 망개짐니님 / 망개몽님 / 잇몸망개님 / 펄맛님 / 켈로그님 / 윤기야님 / 요괴님 / 빙빙님 / 망개떡원츄님!


드디어 반존대 시즌1이 끝났네요.

한편으로는 너무 구상해놓은 글들이 많아서 빨리 적어야지, 하고 마음이 급하기도 했는데, 이렇게 막상 끝이 오니까 넘나 슬퍼요.

게다가 폭군까지 날라가서 더 슬퍼오 8ㅅ8 마지막 화까지 270여 명의 암호닉 분들과 독자 분들께 너무 감사드립니다.

텍본 관련 공지와 투표 글은 바로 올릴게요. 그리고 다음 시리즈부터는 암호닉 신청 글을 만들려구요 8ㅅ8

제가 매화 암호닉을 받다보니 누락된 분들이 많아 혹시나 상처를 주는 건 아닐까 걱정이 되어서 다음 시리즈부터는 꼭 암호닉 신청 글을 미리 만들게요.

너무 감사했습니다. 별것 아닌 글이 어느덧 100개에 달하는 댓글을 받고, 2분 사이 인기글에도 등장하고 정말 영광이었어요.

정말 막 큰 생각하지 않고 최대한 달콤하게 쓰려고만 노력했는데 T-T 그렇다보니 그렇게 좋은 글은 아니어서 한편으로는 부끄럽기도 하네요.

무엇보다 독자님들을 알게 된 게 제일 큰 선물인 듯 해요. 반가웠습니다, 정말! 그리고 다음 글에서도 반가울 예정...♡

열심히 연재할게오. 내일 봬요. 사랑합니다.





첫글/막글

위/아래글
현재글 [방탄소년단/박지민] 남자친구가 반존대를 써요 20 (完)  170
8년 전
작가의 전체글

공지사항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샐리에오! 아..안 올 것만 같던 완결이 왔네요ㅠㅅㅠ 그래도 우리 망개&술떡 커플이 여전히 행복해보이고 보는 사람들까지 달달하게 만들어줘서 아쉽지 않게 보내줄 수있을 것 같아요! 게다가 남자친구가~시리즈는 아직 많이 남았으니까요^♡^ 오늘 지민이가 드디어 칼을 뽑아서 뭐라도 베려고 하는군요...저만 의심미 가득한게 아니였어요..지민이가 짱이네..찌이이인한 키스에 단 둘이 10시에 뭘할까요오~!? 어쩌면 여주가 연애사냥에 사연을 보낸게 신의 한수일지도 몰라요..ㅎㅎㅎ..이 글을 읽으면서 느꼈던 건데 저는 반드시 남자친구가 반존대를 써요의 지민이가 같은 남자를 만나야겠어요..그런데 그런 남자가 있긴 한가...아니 그런 남자가 내 남자일리 없지..(시무룩)
+ 작가님, 연재도 빠르시고 항상 저희를 향한 애정이 보여서 읽는 독자도 너무 행복했답니다♡,♡ 그동안 너무너무 수고하셨어요! 앞으로 남은 시리즈도 잘 부탁드려요!!

8년 전
독자2
두둠칫이애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우리 모찌커플이랑 헤어져야 한다니ㅠㅠㅠㅠㅠ이제 진짜 이별인거조?ㅠㅠㅠㅠ앙대ㅠㅠㅠㅠㅠ여주 술주정 보면서 오구오구 하던게 엊그제같은데 벌써 이별이네요..★
모솔인 저에게 모찌커플은 연애세포를 마구마구 살려주는 아이들이었답니다..♥어찌나 깨를 볶는지..8ㅅ8
실제로 저렇게 나만 오구오구 해주는 남자 찾습니다(그리고 찾지 못해따)20화동안 연재하시느라 수고 많으셨고 자까님덕에 너무너무 행복했어요 다정하고 귀여우면서도 세쿠시한 침침이덕에 심장이 남아날 수가 없었답니다♥허윽..!(심장이 꿍해떠...)앞으로도 함께 달려용♥싸랑합니다!

8년 전
독자3
쿠키★ 에요!
아 진짜 마지막까지 설레기 있기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마지막 싫은데...엉엉ㅠㅠㅠㅠ 더 보고싶은데... 작가님 너무너무 수고하셨어요! 지민이로 남친 대리만족(...☆)감사했습니다! 남은 연휴 잘 보내시고, 맛있는거 많이 드시고, 살도 좀 찌시고... 아무튼 너무 설레고 재밌었어요!ㅠㅠㅠㅠ

8년 전
독자4
예화예요! 흐엉어엉어 자까니 가지마요 흐끄극그그 마지막화라니 크으 설레기만 하네요 달달하다 달달해 지민아 나도 뽀뽀 잘 할 수 있어요... 나도 뽀뽀 받고 싶어요 자까님이 해주시겠죠 깔깔 시즌 투도 기대하고 있을게요 수고 많으셨습니다! 설 잘 보내세요!!!
8년 전
독자5
뾰로롱❤️입니다!첨에 끝니라고 하셔서 슬펐는데 시즌1완결이라는건 시즌2도 있다는!!!!주인공만 바뀌는건가요 아님 지민이네를 이어서 쓰시는건가요?어쨌든 좋습니다ㅠㅠㅠ그동안 좋은글 감사했습니다!!다음글도 함께 할게요
8년 전
독자6
슈가슈가룬입니다!!!!!!!! 흐엉ㅇㅠㅠㅠㅠㅠ너무설레자나요진짜루....너무설레...비상구가 그러라고 있는데...였나요...아니...좋아서요...너무좋아서...ㅠㅠㅠㅠㅠㅠ아너ㅜ좋아ㅠㅠㅠ작가님 진짜 이 글 읽으면서 항상 덕분에 설렜습니다! 좋은 글 써주셔서 정말 감사드려요 다음글도 꼭 함께 하겟습니다 수고하셨어요!❤️❤️
8년 전
독자8
헐... 완겨류ㅠㅠㅠ 이제 다른 멤버들 글 올라오는건가요♡♡ 이번글 진짜 잘봤어요!! 다음글도 기다리겠습니당♡
8년 전
독자9
꾹꾹이
우엉 벌써 완결이라니요! 시간이 참 빠른거 같네요...ㅠㅠ 다음글두 기대하구 잇을게오!❤️

8년 전
독자10
펄맛이에요퓨ㅠㅠㅠㅠㅠㅠ아니 19화에서 암호닉신청을 했는데 이렇게 완결이라뇨...아 저 진짜 제가 술떡 된거같아요 저도 술먹고 널부러져있어보려고요...(새해다짐) 수고하셔씁니다 작가님!!!
8년 전
비회원47.203
0103이예요ㅜㅜ완결이라니ㅜㅜ
8년 전
독자11
지니에요!
8년 전
독자12
지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간질간질거리고 설레요엉엉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넘나ㅜㅜㅜ좋은것 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131.204
아 ㅠㅠㅠㅠㅠ민쌤이예여!!! 너무 달달한것 ㅠㅠ 진짜...반존대 짐니 많이그리울꺼예요ㅠㅠ 시즌2로 빨리 돌아오셔야되요♡ 좋은 글 너무 감사드리구 그동안 수고 많으셨어요 작가님 !♡
8년 전
독자13
으아 시즌2 ㅠㅠㅜㅠㅜㅠ 섹시한 지민이는 사랑이죠 엉엉 ㅠㅠㅠㅠㅠ 아 저 미자에요!! ㅠㅠㅠㅜㅠㅠ
8년 전
독자14
작가님!!제꺼 누락된거같아요ㅜㅜㅜㅜㅜㅜ[망개떡원츄] 확인부탁드려요ㅜㅜㅜㅜ오늘도 재밌게 읽고 갑니다~~
8년 전
채셔
네 추가해드릴게요T-T 미안해오ㅠㅠㅠㅠ♡
8년 전
독자15
너를위해입니다ㅜㅜㅜㅜㅜㅜ어ㅏㅜㅜㅜ우리망개ㅜㅜㅜ
8년 전
독자16
켈로그에오 작가님 너무 설래오 지민이 너무 섹시해오 달달해오 누가 설탕 뿌렸어오? 엉엉
8년 전
독자17
비비빅이에요! 여주 마음이 정말 충분히 이해갈만큼 지민이 분위기도 너무 섹시하고 설레고 막ㅠㅜㅜㅜ마지막이란 말은 항상 아쉽지만 또 기다리는 다음 글도 있고 시즌투도 있으니까 이번에는 너무 아쉬워하기보다 설레는 마음으로 기다리고 있을게요! 항상 좋은 글 감사하고 잘 보고 가요♡
8년 전
독자18
진진❤️이에요!
완결이라니ㅠㅠㅠ눈물ㅠㅠㅠㅠㅠ침침이가 떠나다니ㅠㅠㅠㅠ이렇개 마지막은 섹시하면 사랑입니다...하투 작가님그동아수고하셧어요ㅠㅠ좋은글감사합니다 하투

8년 전
독자19
빙그레에요! 아 정말 브금부터 시작해서 글이 너무 달달해요ㅠㅠㅠ 글에 꿀 발라놓으셨나봐요ㅠㅠㅠㅠㅠㅠ 항상 느끼는거지만 글을 읽다보면 연애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어요 현실은 안...생...겨...요..ㅠㅠ
8년 전
비회원178.213
초코아이스크림이에요! 엉엉ㅠㅠㅠㅠㅠㅠ 마지막이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래도 너무나도 만족스럽게 끝나서 넘나 좋습니돠!!
8년 전
비회원28.18
밍뿌입니다! 으아 드디어 완결이 났네요ㅠㅠㅠ 반존대쓰는 우리 망개씨...섹시한 망개씨도 이제 안녕.... 작가님 이때까지 연재하시느라 수고 많으셨습니다♡작가님 정말 사랑합니다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144.133
0910입니다!!! 지민이는 마지막까지 달달...하네요ㅠㅜㅜㅜㅜㅜ 그리고 달달해서 좋았습니다!! 그닥 좋은 글은 아닌 것 같아하지 마세요!!!! 저에겐 충분히 좋은 글이었습니다!!!
8년 전
독자20
즌증구기입니다! 지민이 굉장히 섹시하네요...비상구로 빡!! ...겁나 설레잖아요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21
분수
8년 전
독자22
으악ㅠ 작가님 완결..! 어떻게 작가님 글은 첫 시작부터 완결까지 달달하죠? ㅠㅠㅠ 진짜 최고에요 정말로! 작가님 글 보니까 연애가 더욱 간절해졌어요..책임져요..그런 의미로 작가님 워더! 그리고 시즌1이면 시즌2도 나온다는 말씀..? 역시 작가님..! 시즌2도 기대할게요! 시즌1 고생하셨어요!
8년 전
독자23
전정국오빠에요 아니 완결이라니ㅠㅠ 왜때문이죠ㅠㅠㅠㅠ 영원히 연재가시져 왜냐면 저는 반존대가 좋으니까요..ㅎ♡ 수고하셨습니다 사랑해요!!♡
8년 전
독자24
미역이에요! 완결이라니 너무 아쉽네요ㅠㅠㅠㅠ그렇지만 마지막까지 정말 설레고ㅠㅠㅠㅠ그동안 글 쓰시느라 수고 많으셨어요!! 매번 좋은 글 감사했습니다!!
8년 전
독자25
닭키우는순영이에요 완결이라니ㅠㅠㅠ우리망개가 반존대하는거랑 밤열시에만나서 뭐했는지도 알아야하고 아직도 더봐야할게많은데ㅠㅠ시즌1이 끝났다는건 시즌2도 있다는얘기겠죠? 기대하겠습니다 꺄아아
8년 전
비회원171.234
꾹몬 . 시즌1이라니 2도있나요 ㅠㅠㅠㅠㅠㅠ 이렇게 해피엔딩이라니 너무 기모찌하네요 ! 지금까지 글 쓰시고 소재생각하신다고 수고하셨습니다 . 이제 곧 설날인데 맛있는거 많이많이 드시고 특히 용돈 많이 받으시길 ㅎㅎ 굿바밍요 !!!
8년 전
독자26
윤기꽃이에여 자까님..글 날린 건..(먼산)(내가다맘이찢어짐)토닥토닥... 오늘 최고로 설렜던 건 사랑해요 진작부터. 이거인 것 같씀다...저 그자리에서 드러누울뻔해써여...ㅎㅏ.........나를 힘들게하는ㅠㅠㅠㅜㅜ위험한 자까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사랑해요!!!내일봬여!!!!!
8년 전
비회원235.87
대박ㅠㅠㅠ 짐니 설레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21.6
삐요에요!!
완결....ㅠㅠㅠㅠㅠㅠㅠ저는 아직 이 둘을 보내줄 준비가 안되었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망개랑 술떡이 귀요미 커플ㅠㅠㅠㅠ보는 내내 저까지 엄마미소 지으면 봤던거 같애요.정말 달달하게 연애하는 모습이 참 보기 좋았어요!!ㅎㅎㅎㅎ
그동안 고생 많으셨어요 작가님! 수고하셨습니다!!

8년 전
독자27
으아... 막상 끝나니 뭔가 아쉽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마지막은 역시 세쿠시한 망개로 끝나는 군요ㅠㅠㅠㅠㅠㅠ 이 글로 제 심장이 남아나질 못했어요.. 좋은 글 써주셔서 감사합니다ㅏ!
8년 전
비회원123.70
종이심장

ㅠㅠㅠㅠ막 방송신청도 하고ㅠㅠ 그게 방송될만큼 달달했다는거겠죠?ㅠㅠ티비보면서도 깨떨어지는 거봐...방앗간 수준이내요 고소한 냄새가ㅠㅠ 벌써 완결이라니 아쉽지만 여태껏 재밌는글 올려주셔서 정말 감사했습니다!

8년 전
독자28
민슈팅
아정말..완결이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글하나로문장한줄로그냥완전간질간질보면서웃음이저절로나는글이였어요ㅠㅠㅠ망개랑술떡이들이지금보다더더행복하겠죠완결이라그런지정말오늘최고로설렜네요????????으ㅠㅠㅠㅠㅠ수고하셨어요♡♡

8년 전
비회원161.91
박침침이애오 ㅠㅠ벌쓰ㅓ 완ㄱ결이라니ㅠㅠㅠㅠ항상 작가님 글 읽으면서 ㅅ심장 몽ㄱ글몽글했ㅅ어오 '^'
항상 연재 빠르게 해주셔서 감ㅅ사했ㅅ스ㅡㅂ니다 ㅠㅠㅠㅠ 시즌2 기대할깨오 'm'♥♥♥♥♥

8년 전
비회원101.187
모찌부에오! 작가님 벌써 마지막이라니 너무 아쉽네요 진짜 ㅠㅠㅠㅠㅠ 늦게 보기 시작했지만 많이 좋아했던 작품이었기에 더 아쉬운 거 같아요 오늘도 지민이와 여주는 변함없이 달달하네요 시즌 2도 많이 기대하면서 기다리겠습니다!
8년 전
독자30
말랑입니다!! 반존대가 완결이라니ㅠㅠㅠㅠ 그동안 지민이 덕분에 많이 설레고 재미있었어요. 완결까지 열심히 달려주신 작가님 정말 감사드리고 새작도 기다릴께요!!
8년 전
독자31
휘휘에요!!!!헐ㅜㅜㅜㅜㅜㅜㅜㅜㅜ시즌 1 완결이라니ㅜㅜㅜㅜㅜㅜㅜㅜㅜ너무 재밌었어요 지민이는 귀여운데 넘나 섹시한것...♡ 시즌1 너무 잘 봤고 수고 많으셨어요ㅜㅜㅜㅜㅜㅜㅜㅜㅜ작가님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항상 글 너무 잘 보고있어요!!
8년 전
독자32
나비입니다ㅠㅠㅠㅠ 저 진짜 제가 읽은 글중에 작가님 글이 제일 설렜어요 진자ㅠㅠㅠㅠㅠㅠ 그정도로 너무너무 좋았고ㅠㅠㅠㅠ 막 진짜 와 벌써 끝이라니 진짜ㅠㅠㅠㅠㅠ 좋은 글 써주셔서 감사하고 수고하셨습니다ㅠㅠㅠ 너무 감사하고 사랑해요
8년 전
독자33
나비야 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ㅎ엉유ㅠㅠㅠㅠㅠㅠ우리 망개ㅠㅠㅠㅠㅠㅠ너무 섹시하자나여ㅠㅠㅠㅠㅠㅠ흐엉유ㅠㅠㅠ벌써 끝이라니 너무 아쉽네요ㅠㅠㅜ 시즌2!기다릴게요! 작가님 수고하셧습니다♡
8년 전
독자34
얄루임당!! 어휴...결국....망개술떡커플과 헤어져야 하는 순간이 왔네요ㅠㅠㅠㅠㅠ......넘나 아쉽슴다..... 그래도 뭔가 마지막에는 진짜 의심미하겧ㅎㅎㅎㅎㅎ 지민이가 박력있게!!! 열시에 보자고 해서 매우 매우 설렜슴다...ㅎㅎㅎㅎ 진짜 반존대는 제가 글잡에서 본 글 중에 손에 꼽을 수 있을 정도로 달달구리한 글이에요..ㅠㅠ 작가님이 사담에 쓰셨듯 달콤함의 끝을 본 것 같은 기분입니다!! 그게 지민이랑 잘 어울리기도 했구요 진짜 설렜어여..ㅠㅠ 전댓에서도 썼는데 진짜 보고 있으면 사랑받는 모습이란 게 이렇겠구나 싶은?? 그런 판타지 같은 글이었달까요..ㅠㅠ 그래서 이렇게 막상 끝이 나버리니까 아쉽고 그렇지만 작가님이 곧 찾아오실 걸 믿어 의심치 않기에!!! 저는 기대하고 응원하며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정말 정말 기대 많이 돼요..ㅎㅎ 그렇다고 부담 가지시지는 말구요!! 작가님 글은 다 애정하니까여 :) 반존대로 설렘 이따만큼 폭격해주신 작가님 수고 많으셨고요....ㅠㅠ 폭군의 연정도, 차기작도 화이팅임당!! 즐거운 설 연휴 되세요
8년 전
독자35
아ㅠㅠㅜㅠ벌써 끝이라니ㅠㅜㅠㅠ쓰시느라 고생하셨습니당
8년 전
독자36
감자오빠에요! 아완결이났네요 ㅠㅠㅠㅠㅠ 진짜 이글 설레서 좋았는데ㅠㅠㅠㅠ 그라도 작가님은 다른 글로 또 오실테니깐 걱정안해요!! 항상 좋은 글 써주샤서 감사합니더 ㅠㅠㅠ 그럼 이 남자친구가반존대를써요 다시 정주행하러갑니다!♡
8년 전
독자37
망개에요!
벌써 끝이라니ㅜㅜㅜ아쉽다ㅜㅜㅜ항상 좋은 글 써주셔서 감사합니다♡

8년 전
비회원101.224
파송송이에요
완결이라뇨ㅠㅠㅠㅠㅠㅠㅠ 우리지민이 섹시한 반존대가 완결이라뇨ㅠㅠㅠㅠ 글이 달달해서 너무너무좋았아요 정말 두고두고 다시보게될꺼같은 그런 글이에요 정말 멋진글써주셔서 너무 감사드려요!! 오늘도 너무 잘보고갑니다 자까님 짱이에요!!!!!♡

8년 전
독자38
코코팜이에요!!!으앙ㅠㅠㅠㅠ 밀렸던거 다 읽고왔는데 이 커플은 마지막까지 귀엽고 설레네요ㅠㅠㅠㅠㅠㅠㅠ 지민이 능글능글거리는것도 귀엽고 발리고ㅠㅠㅠㅠ 마지막이라고 하니까 너무 아쉽고 막 그런데ㅠㅠㅠ 이게 시즌1이면 시즌2도 있다는 말이니까...!!!!행복해요ㅠㅠㅠ진짜 읽는 내내 제 몸 속 깊숙이 숨어있던 연애세포들을 깨워주는것같아서 좋았어요ㅠㅠㅠ대리설렘 마구마구 느꼈습니다ㅠㅠㅠㅠ 그동안 글 쓰시느라 수고많으셨어요!! 다음글도 알림울리면 바로 달려가겠습니다!!! 자까님 알라븅❤️❤️❤️
8년 전
독자39
완결이라니ㅠㅠㅠㅠ넘나슬프다ㅠㅠㅠㅠㅠㅠ지민이머무섹시해요ㅠ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112.71
소진이에요! 2기가 있나봐요?(음흉) 아님 말구... 술떡과 망개 커플이 이렇게 끝까지 달달할줄 몰라써오8ㅅ8 너무 행복해보여서 징짜 좋았어요!♡ 수고하셨구요♡ 사랑한답니다♡
8년 전
독자40
ㅠㅠㅠㅠ완결이나버렸군요ㅠㅠㅠㅠㅠ흑흑하지만 작가님 분명 1기라구 하섰저 2기를 기다리겠슴니다 네..^❤️^
8년 전
독자41
아ㅠㅠㅠㅠㅠ제가 암호닉 신천을 안했나봐요ㅠㅠㅠㅠㅠㅠㅠ비록 10화 되기전부터 꾸준히 봐욌지만 신청한줄만 알고있었나봐요ㅠㅠㅠㅠ힝ㅠㅠㅠ아쉽네요ㅠㅠㅠ지민이는 긑까지 귀여워요ㅠㅠㅠㅠ아ㅠㅠㅠㅠ쩔어요 진짜 앞으로도 매번 생각날때마다 정주행해야겠어요ㅠㅠㅠㅠ진짜 둘이 해피엔딩 정말 이뻐요ㅠㅠㅠㅠㅠ그동안 수고많으셨어요ㅠㅠㅠㅠㅠㅠ작가님 사랑합니다ㅠㅠㅠ
8년 전
독자42
연꽃이예요! 흐허헝 그디어 막이 내렸네요ㅠㅠ 아쉽기도 하지만 후련하기도하고 마지막까지 귀여운 망개 술떡커플이네욬 하 정말 보는내내 미소가 끊이질않았어오ㅠㅜ 연애를 해본적도 없는데 작가님이 알려주신느낌ㅋㅋㅋ 진짜 달달하고 또 달달하고 중간에 오해때문에 마음이 아프기도 했지만 그과정도 너무 좋았어요! 하 반존대에대한 로망이 생길듯해욬ㅋㅋ 어쩌죠?책임지세요! ㅎㅎ 진짜 글쓰시느라 너무 수고많으셨어요 너무 행복했고 즐거웠습니다!
8년 전
독자43
못먹는감이에요!! 작가님 수고하셨어요♡♡ 반존대 너무 재밌었고 망개랑 술떡이랑 둘이 너무 귀여웠고 달달했어요ㅠㅠㅠ 작가님이 갈을 잘쓰셔서그래요!!ㅋㅋㅋㅋㅋ 진짜 재밌게 잘봤구요 수고하셨어요 작가님♡♡♡♡
8년 전
독자44
갸악 지니에오... 가입을 했어오... 지밍이 망개 너무 사랑스러워서 심장이 아파요... 숨이 멎을거 같지만 망개 사랑스러움을 몇백년 더 봐야되서 살아났어요... 섹시큐티프리티 핫한 짐니... 사라으.
8년 전
독자45
빙구가왔어요ㅠㅠㅠㅠㅠㅠㅠ완걀이라니...아쉬워요ㅠㅠ
8년 전
비회원134.90
도손입니다!! 시즌1 완결이라니ㅠㅡ노‥!ㅠㅜㅠ 그래도 박지민 오늘 너무 섹시했어 비상구라니ㅠㅠㅜ 비!상!구! ㅠㅠㅠㅠㅠ 여전히 이 커플은 사랑스러움으로 무장했네요 다음 시즌이 너무 기다려지는..ㅠㅠ 아,폭군의 연정 날아가신거 저도 순간 아.... 이랬어요ㅠㅜ 작가님 파이팅_♡
8년 전
비회원127.9
윤기안녕 아 지민이 너무 섹ㄱ시한거아니에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ㅎ어러ㅓ휴ㅠㅠ
8년 전
독자46
찹쌀떡이에요! 오지 않을것 같던 완결이 왔네요ㅠㅠ 넘 섭섭해요 망개떡이랑 술떡 잘살겠죠?ㅠ
8년 전
비회원215.127
안녕하세요. 작가님, 침침참참입니다. 제가 오늘은 비회원으로 댓글 달아서 의아하시죠. 어디서부터 어떻게 뭐라고 말씀드려야 할지 모르겠어요. 뭐 결론은 인티 10년 정지 먹었다가 결국 강퇴당했어요. 솔직히 지금 공구참여 하고 있는 거 끝나면 완전히 떠나려고 했는데 작가님 글이 너무 생각날 것 같아서 고민이에요. 처음 글잡으로 인티 알게 되고 작가님 글 읽으면서 행복해하고 설레하기도하고 감정이입해서 슬퍼하고 그랬었는데 결국 비회원이 됨으로써 작가님께 구독료도 못 드리게 되고, 여기 올 때마다 자꾸 오늘 있었던 일이 생각날까봐 사실 한편으로는 두렵네요. 그대로 다행인 건 제가 진짜 좋아했던 반존대 시즌1을 해피엔딩으로 작가님과 함께 맞이해서 행복하기도 하고 한편으로는 이 댓글 쓰고 있는 지금 되게 코끝이 찡해져요. 사실 작가님 글을 좋아해주는 독자분들이 많아서 일개 새우젓인 제가 사라져도 아무렇지 않겠지만! 진심으로 작가님 글 읽으면서 많이 행복했어요. 어쩌면 제가 뭐라고 작가님께 통보하듯이 말하는 건가 싶기도 해서 작가님께서 기분 상하실까봐 걱정이에요. 못난 저를 용서해주세요. 늘 좋은 글 써주셔서 감사하고, 한번도 뵌 적은 없지만 진심으로 응원했고, 앞으로도 응원할게요. 사랑합니다. 작가님과 같은 공간의 아미여서 너무 좋았어요. -침침참참 올림-❤️
8년 전
채셔
어... 어떤 말을 어떻게 전해야 할 지 모르겠어요. 침침참참님 댓글 보면 항상 기분이 좋아져서 룰루랄라 항상 바로 글 쓰러 갔었는데 사라진다고 하시니까 너무 슬퍼요. 구독료 전혀 주시지 않아도 돼요. 그저 형식처럼 달았던 구독료인데.. 사실 구독료를 못 받는다는 사실보다는 저한테 정말 힘이 많이 되어주셨던 침침참참님이 더 이상은 오지 않는다는 게 더 많이 슬퍼요. 어떤 일이 있었는지는 제가 알 수도, 또 감히 위로를 해드릴 수도 없지만 제가 한때 느꼈던 여러가지 열등감이나 슬럼프 같은 부분에서 힘이 되어주셨던 만큼 저도 힘이 되고 싶어요. 힘내세요, 침침참참님. 비록 랜선이었지만 누구보다 침침참참님을 아꼈던 사람이 여기 있으니까요. 음... 글 쓰기가 어렵네요. 제가 감히 함부로 이렇게 위로를 해드려도 되는 일인지 몰라서 제일 보통의 위로를 놓아둘게요. 힘내세요. 이왕 위로해드리는 겸, 정말 염치없는 부탁이지만 계속 뵀으면 좋겠어요. 정말 아끼는 독자 분이었던 지라, 침침참참님이 떠나시면 정말 마음이 아플 것 같아요. 이기적이지만T-T 미안해요, 이렇게 염치 불구하고 부탁해서.. 혹시라도 털어놓고 싶으시다면 댓글 달아주세요. 얘기 잘 들어줄 자신 있어요. 그리고 정말 진심으로 계속 뵀으면 좋겠습니다. 저도 많이 많이 아끼고 사랑합니다. -채셔 드림-
8년 전
채셔
한 시간이나 늦어서 미안해요. 혹시라도 이 댓글 보면 꼭 답글 달아주세요.. 매일 댓 달아주셨던 너무나도 착한 독자 분이었는데, 혹시라도 마음 다쳤을까 걱정돼요. 꼭 피하지 말구 답글 부탁드려요. 기다리고 있을게요.
8년 전
비회원215.127
참. 제가 뭐라고 작가님께 이렇게 폐를 끼치는 지. 너무 죄송해서 몸둘바를 모르겠어요. 사실 10년 만에 다시 하는 덕질이라 처음에 많이 힘들었는데 인티 독방에서 탄소들이랑 놀고, 글잡 글 읽으면서 행복했는데. 숨겨진 곳에서 내가 아끼는 사람이 욕보여지고 있었다는 게 너무 충격적이었어요. 너무 복잡하네요 마음이. 반존대 읽으면서 어떻게 하면 작가님께 내 마음을 잘 전달해 드릴 수 있을까 고민도 하고, 어떤 잔망을 떨어야 우리 작가님이 부담 안 가지시고 재미있게 글을 쓰실 수 있을까. 고민하다가 댓글 단 적도 있었는데 정말 감사하게도 제 댓글을 읽으시고 힘을 내셨다니 뭔가 제 존재의 이유가 생긴 것 같아서 뿌듯하면서 또 코끝이 찡해지네요. 아 참! 텍파 메일링 공지가 떠서 메일링 참여 댓글 달았어요. 되게 염치 없죠. 하하하. 음.. 슬픈 노래를 듣고 있는 새벽이라 그런지 여러모로 생각이 많아져요. 생각이 꼬리에 꼬리를 물어서. 아마 비회원 댓글이라 좀 늦게 뜰 것 같아요. 내일 확인하시게 되겠지만, 너무 죄송스럽게도 오늘은 쉽사리 다시 돌아오겠다는 말을 하지 못 할 것 같아요. 제 덕질은 끝나지 않을 테지만. 진짜로 사랑하고 많이 사랑합니다. 소중히 대해주셔서 감사해요. 다시 돌아 올수있도록 마음 잘 추스려 볼게요. 사랑합니다❤️ 설 연휴 잘 보내세요.
8년 전
독자47
용용이에요!! 벌써 완결이라니...ㅠㅠㅠㅠ 너무아쉬워여ㅠㅠㅠ 그래도 시리즈니까 다음시리즈 기대할게요!! 그리고 떡 커플... 그리울거에요ㅜㅠㅠ진짜 작가님 덕분에 글읽을때마다 설렘을 느꼈어여!! 비록 대리 설렘이었지만..ㅠㅠㅠ 글 너무 잘 읽었고 감사했어요♡♡
8년 전
비회원26.30
찐슙홉몬침태꾹
이렇게 설래는글은 오랜만인것같아요
넘넘 죠앟ㅎㅎ

8년 전
독자48
작가님작가님 2부 냐일오는거죠?? 냐일이 아니여도 빨리오세요ㅜㅜ 망개 뭔데 멋있는거죠??? 아ㅜㅜ대박 기대되여 마지막이라는보고 놀래서 쿵했는건 안비밀♡♡ㅋㅋㅋㅋㅋㅋㅋ 기다리고 있을께요!!!새복 많이받으시고 좋은글기다릴께요♡♡♡♡♡(작가님 오늘 비지엠 제목갈캬주세요!!!!)
8년 전
채셔
양정승 - 밤하늘의 별을 6 (feat. 알렉스, 피어) 입니당! *_*♥️
8년 전
독자49
토마토마에요~완결이라니 약간아쉽긴하지만 시리즈니까 다음글을 기대하면서 보내줘야겠죠??ㅎ 그나저나 폭군이 날라가다니ㅠㅠㅠ나쁜 컴퓨터네요 흑ㅜㅜㅜㅜ
8년 전
독자50
정구가 왔어요! 헐 지민이..완전 다정킹에 설렘보스...제가 정말 좋아하는 작품이 벌써 완결이라니..!ㅠㅠㅠㅠㅠㅠ그래도 시즌2를 볼 수 있어서 너무 기뻐요!!시즌2에서는 지민이가 막 더 능글능글해질거 같네요! 20편까지 작가님이랑 함께 달려올 수 있어서 정말 좋았어요! 수고 많으셨어요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즐거운 설날 보내세요 작가님!!
8년 전
독자51
흐유유우우ㅜㅜㅜ 벌써 완결이 나버렸네요ㅠㅠㅠ 진짜 반존대 쓰는 망개의 귀염포텐과 세쿠시에 두번 세번 반하며 읽었던게 금방인데 벌쒀 이렇게 끝나버리다니ㅠㅠㅠ 징쨔ㅠㅠㅠ 아수워요ㅠㅠㅠ 망개야ㅠㅠㅠ 구래도 예쁘게 아주 내가 설렘사할만큼!!! 예쁜사랑하며 망개떡과 술떡커플이 잘되어서 다행이에요!!! 그동안 반존대 잘읽었숩니다!!! 다음도 기대해도 되죵??!!! 헿헿
8년 전
독자52
자몽자몽♥에요오오 완결이라묘....작가님.......아니라고 해주세요......(슬픔)..........그래도 다음 시리즈가 있으니까...(눈물을 닦는다)......ㅠㅠㅠ 그리고 사연신청 귀엽다아ㅠㅠㅠㅠㅠㅠ아 진짜 지민이 같은 남자ㅜㅠㅠㅠ 만나고 싶습니다아아아아아아아ㅠㅠㅠ 아 진짜 지민이같은 남친이라면 업고 살것가타요오ㅠㅠ

ㅠㅠㅠ

8년 전
독자53
반존대1부가 끝났네요ㅠㅠㅠ 정말 설레 죽는줄알았었어요 헝헝 지민이의 망개함에 반존대ㅠㅠㅠㅠ 매일 앓았네요... 1부에선 암호닉 신청을 못했지만!! 다음편에선 꼭꼭할겁니당! 기다려주세요! 망개떡과 함께해서 정말 너무 설레고 행복했습니다! 작가님 감사드려요!!
8년 전
비회원253.247
ㅜㅠㅠㅠㅠ지민꽃이에요 작가님 ㅠㅠㅠㅠㅠㅠ드디어 완결이에여 ㅠㅠㅠㅠㅠㅠㅠ축하드려요 ㅠㅠㅠㅠㅠ이제지민이를못보는게아쉽지만 ㅠㅠㅠㅠㅠㅠㅠ
너무설레고 좋았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감사합니다ㅠㅠ

8년 전
비회원132.142
망개떠억이애오 벌써 완결이라니ㅠㅠㅠㅠ망개지미니를 보낼수없어요ㅠㅠㅠ지금까지 대리만족할수있게해주셔서 감사해요...♥♥ 더 설레는 글로 돌아오실거죠??오늘도 좋은글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54
허......망개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러시면 곤란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내 심장한테도 예고를 해야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157.16
이즈먼이예요ㅜㅜㅜㅜ!!!! 오고야 말았네요 완결이ㅜㅜㅜㅜㅠㅠㅠㅠ 망개를 보내줘야한다니ㅜㅠㅠㅠ 그동안 이 글때문에 몽글몽글 너무 기분좋았어요! 다음 글도 기대할게요! 수고하셨습니다!!!
8년 전
독자55
헐 군주님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아 우리 망개커플은 끝까지 달달하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하 아가 드디어 눈빛이..! 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ㅓㄴ결이라니 뭔가 아쉽지만 다음 작품도 기대하겠습이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56
쿠마몬이쿠마쿠마입니다!
박지민 ㅠㅠㅠㅠㅠㅠ진짜 마성의 박지민 ㅠㅠㅠㅠㅠㅠㅠㅠ 능글능글 맞은 것도 너무 좋습니다...♥ ㅎㅎㅎㅎ 이럴 줄 알았으면 좀 더 빨리 작가님 글을 찾아서 읽을 걸 그랬어요 ㅠㅠㅠ 단시간에 정주행해서 그런가 좀 더 아쉬움이 크네요 ㅠㅠ 시즌 2도 기대하고 있겠습니다!

8년 전
독자57
조막부리 입니당!!! 완결이 났네요 해피엔딩이라 좋구낭~맞아욥 반존대가 매력이지 완죤!! 오늘 대사에서 "다시 말해주세요"가 절 누텔라로 만들었네욤 ;ㅅ;♡ 지민이망개매력에 한번빠짐 나올수 없음을 확인하고 갑니다. 작가님, 그동안 연재 수고 하셨어요 항상 부지런히 와주셔서 것도 감사했어요 :) 새작품 투표하고 왔는데 누가 오던지 간에 항상 응원 또 응원입니다!!
8년 전
독자58
냄주 입니다!으아 작가님 완결ㄹㅜㅜㅜㅜㅜㅜㅜㅜ마지막까지 저를 앓게 만드시는군여 작가니무ㅜㅜ아 정말 행복해요ㅜㅜ작가님 글과 계속 함께하고 싶어요ㅜㅜ 작가님 사랑해요♥♥
8년 전
독자59
초코파이에요!!! 으아 완결편이 올라오다니ㅠㅠ 전편에서 다음이 완결이라구 슬퍼했는데 사실 실감이 안나써여ㅠㅠㅠ지금도 안난단 말이에여 막 내일되면 또 반존대가 올라올 것 같구... 진짜 반존대 지민이같은 남자는 세상에 존재하지 않을거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엉엉 이러케 귀엽고 사랑스러운데 다정하고 듬직하고 말도 어어엄청 예쁘게 하질않나 섹시하기까지... 넘나 슬프네요 이젠 좋아한다는 말로 다 말할 수 없는 감정을 나누면서 더더더 행복한 연애를 이어가게쬬...? 엄청 달달하고 설레고 핑크핑크한 평범한 연애! 평범하고 가장 보통인 연애지만 서로는 가장 특별하고 소중한 사람이구 뭐 그런거져 허허 으아아ㅏ아ㅏ유ㅠㅠㅠㅠㅠㅠㅠㅠㅈ팔불출 짐니 넘나 귀여워요 등짝 스매싱 날리는 윤기도 더 귀여워 ㅠㅠㅠ윤기랑 꼬맹이는 어떻게 됐으려나! 곧 글로 확인할 수 있겠져~? 아니아니 근데 있자ㅏ나여 박지민이 분명 통통한 눈두덩이에 디따 순한 눈매잖아여 그거 살살 접으면서 예쁘게 웃고 그러잖아여 막 웃음소리도 흐흫? 하면서 디게 귀엽게 웃는데... 주황머리도 엄청 귀여운데... 말끝 늘리는 것도 어어엄처어엉 귀여운데... 왜 반존대를 쓴다고 하니까 섹시하냔 말이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결정체면서 왜인지 모를 섹시함이 덕지덕지 묻어있고 난리야ㅠㅠㅠㅠㅠ 어어어 자까님 오타나따 어딘지 안 가르쳐 드려야지 헤헤 제가 댓글 쓰면서 글 올려서 그래 내가 아까 여기서 이런걸 느꼈지ㅠㅠㅠ하구 타자치다가 또 올라가서 쪼꿈읽고 댓글쓰고 그러거든여 근데 반존대 이러케 읽고나서 복습하고 그러니까 심장이 너덜너덜해지는 기분이에여 너무...ㄴ넘나......ㅠㅠㅠㅠㅠ내 심댱... 아까 쪽지와서 공지도 읽었는데 말이져 반존대 끝난게 넘넘넘넘 아쉬운데 다음글이 너무 기대되는거 있져ㅠㅠㅠ아냐 이건 공지댓글에다 쓸래요 진짜 박지민 끼부리는게 생활이러 너무 위험해!!! 같이 살다가 수명이 줄어들 것 가타여 엉엉 ㅠㅠㅠㅠ망개야... 왜 망개떡이란 별명도 발리는 거야 너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자까니뮤ㅠㅠㅠㅠ너무해써여륙ㄱ옹어어ㅓ어어ㅠㅠㅠㅠ반존대가 끝이라니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설 연휴 잘 보내고 계세요...? 전 이번편 읽다가 설날이 제삿날이 될 위기에 놓였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매일매일 이르케 큰 선물 들고와주셔서 고마워요 그리고 또 폭군..날리셔..쿨럭..신..거..쿨럭..오열.. 그 기분 잘아는데ㅠㅠㅠㅠ증믈 파이팅임니다 좋은 글이 아니라니ㅜㅠㅠㅠㅠㅠ있자나여 ㄱ저는 막 글마다 이글은 이러쿠 얘는 이러쿠 이런게 있는데 반존대는 그날 받은 스트레스 그날 쌓인 안좋은 기억 핑크핑크하게 덮어주는 글이어써여ㅠㅠㅠㅠㅠ너무너무 달달해서! 이게 좋은글이 아니라니이ㅠㅠㅠㅠㅠ꼭 엄청나게 큰 일이 와르르 쏟아지고 커다란 교훈을 남겨야 그게 좋은 글은 아니니까...! 저한텐 반존대가 어어엄청 좋은 글인걸여! 두고두고 또 읽고 싶은 글임미다 헷 아쉽고 슬프지만 자까님 글은 이걸로 끝이 아니라 계속 볼 수 있을테니까 한 번 깔끔...하게...ㅠㅠㅠㅠㅠ보내드리겠습니다 반존대...☆ 끝까지 달달하거 행복한 연애 보여주셔서 감사해요 앞으로도 자까님이 써주시는 평범한 연애사들 계속 보고 싶슴다! 쭈욱 기다리고 있을게용 반존대 완결 축하드려요...♡ 오래오래 봐요!
8년 전
비회원249.65
윤기는슙슙이에여! 완결이라니ㅠㅠㅠ 시즌 2도 많이 많이 기대하겠습니다!!! 작가님 수고 많으셨어요!!! 설 연휴 즐겁게 보내세요!! 마지막편도 잘 보고 가요~!
8년 전
독자60
악 퉁퉁이에요 끝나지않을것같던 반존대가 끝났네요...작가님 보는동안 설레고 달달하고 아주 힐링글이어써요.... 망개지민도좋고 ㅜㅜㅜㅠ 마지막이 이렇게 끝나는것도 좋고 ㅜㅜㅠㅠ잘가님 정말 수고하셨고 너무 재밌었어요!
8년 전
독자61
현이애오 ㅠㅅㅠ 저는 잊고야 말았어오... 울 석진이의 존재를... 이건 지민이가 너무 귀엽구 섹시한 탓입니당 작가님! 오늘 글 시작할 때 박력있는 지민이와 끝날 때도 박력있는 지민이로 덕분에 제 심장은 남아나질 않... ♡♡ 이 글이 완결이라니! 지민이와 여주의 알콩달콩한 사랑을 더 보고 싶었는데 너무 아쉬워요 ㅠㅠ 그래도 작가님은 계속 볼 거구 번외도 있다니까 너무 아쉬워하지는 않겠습니당! 이 글 지인짜 엄청 좋아해써오... 진짜루 ㅠㅠ 막 울컥하구 그르네여 이런 적은 첨...! 작가님 글 진짜 최고인 거 알죠? 앞으로도 우리 자주 봅시당 !!!! 즐거운 설날 보내오 채셔 님 ♡ 사룽해요 ♡
8년 전
독자62
듕듕이에요ㅠㅠㅠㅠㅠㅠ 흐앙 너무 예뻐라 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귀여워라 세쿠시해라ㅠㅠㅠㅠㅠㅠㅠㅠ 귀엽고 멋있고 다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 힝 완결이라니 너무 아쉽지만...ㅠㅠㅠㅠㅠㅠㅠ 그래도 이런 엔딩이라니 너무 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 자까님 수고하셔써요!!!!!♡
8년 전
독자63
작가님! 열원소입니다! 아.. 이렇게 반존대가 끝났네요...ㅜㅠ 너무 재밌었어서 아쉬운 마음도 들어요..ㅎㅎ 그래도 엔딩이 이쁘니까♡ 이때까지 연재하신다고 너무 수고 많으셨고 설연휴 잘보내세요..! 반존대는 끝났지만 저희한테는 폭군이 있으니까여?! 제가 작가님 졸졸 따라다닐꺼에여 귀찮아도 어쩔수없습니닿ㅎㅎㅎㅎ 진짜진짜 재밌게잘읽고가요 사랑합니다♡ 수고많으셨습니다!♡
8년 전
독자64
난장이에요!!!! 헐ㅠㅠㅠ 끝났다니ㅠㅠㅠ 아쉬워요ㅠㅠㅠ 그래도 담작품 기다릴게요ㅠㅠ 기대할게요ㅠㅠㅠ 수고하셨어요!!!
8년 전
독자65
쩡구기윤기입니다 하악하악 ... 지민아 ........ 지민이 음흉한게 뭔가 상상되서웃겨욬ㅋㅌㅋㅋㅋㅋ오늘역대급설렘이네요 반존대해서 섹시한 지민 .. 침침 ~! 텍파에선 ㅇㅅㅁ 기대해도되는건가요 ~!~!~!
8년 전
독자66
흐어ㅠㅠㅠ식염수에요퓨ㅠㅠㅠ늦게발견하고달렸지만그래도늦게나마이글알게돼서다행이에요ㅠㅠㅠㅠㅠㅠ마지막화도넘나달달한것ㅠㅠㅠㅠㅠㅠ시즌2와다른멤버들글도기다릴께요!!!♡
8년 전
비회원141.240
롱롱롱크롱이에요!! 드디어 반존대글이 완결이났네요 ㅠㅠ 작가님수고하셨어요!!~~
8년 전
독자67
으어 작가님 뿌뿌입니다ㅠㅠㅠ ㅠㅠㅠㅠ 완결이 나버렸어요ㅠㅠㅠㅠㅠㅠㅠ떡커플의 이야기는 끝이안날꺼라고 생각했는데 때가와버렸네요ㅠㅜㅜㅜ첫화부터 이글은 혁명이다 이러면서 시작을 했는데 여주의 술주정이 어제같은데 벌써 이래 막 서로 저러는 사이가 되었네요 그래도 둘은 영원히 행복할꺼니까! 둘의 사이를 응원합니다! 결혼까지해라ㅠㅠㅠ 지금까지 떡커플을 보면서 계속 설레고 심쿵하고 신알신이 울릴때부터 막 두근거리고 랬어요 아쉽지만 작가님의 다른 글을 열심히 보겠습니다
8년 전
독자68
새벽이에요! 지민이 여기서 왤케ㅠㅠ 아 이번 편에서 섹시포텐 터지는...하..... 최애편이네여... 이런 지민이 저한테 주세여ㅠㅠㅜㅜ
8년 전
독자69
드라이기입니다 마지막이라니 진짜 아쉽네요ㅠㅠㅠ둘이 깨소금떨어지는거 보기좋았는데ㅠㅠㅠ
8년 전
독자70
☆쮸쓔뀨☆에요 작가님ㅠㅠㅜㅠㅠ끝이라니ㅜㅜㅠㅜ제가 보는 글중에 제일 설렜던 글인데ㅜㅜㅠㅜ끝이라니ㅠㅠㅜ작가님 진짜루..글써주셔서 감사하고.. 사랑해요ㅠㅜㅠㅠ♥
8년 전
독자71
어제 오늘 해서 다 읽었네요 ㅠㅠ 반존대 짐니 너무 섹시한 거 아닌가요...? 예? 이러다 제 이상형이 바뀌겠습니다!!! 반존대 넘나 좋은 것 ;ㅅ;
8년 전
독자72
시즌2가나올거라 믿어요..오늘진짜 브금이랑 엄청잘어울리고 진짜박지민겁나설레는듯ㅠㅜ제가진짜좋아하는글잡에뽑히는글중하나라서 이렇게보내기아쉽네요ㅠㅠ잉ㅠㅠ 진짜재밌었어요ㅠㅠ
8년 전
독자73
따슙이예요!!
으잉 폰이 자꾸 렉이 먹어서...ㅠㅠ 잘 안써지네여!!!ㅠㅠ흐규흐규
ㄱ근ㄴ데 완결이라니!!!!넘나 수고하셨어요!!설레먿서 봤네요ㅠㅠ망개떡 귀요미에서...!!남자라니....여주심댱남아나질않겠어여...물론 제심댱도 남아나질않구여..ㅎㅎㅎㅎ너무 재미있게 봤구요!!유다음작품도 기대하면서♥♥오늘도 잘 보고 가용♥♥

8년 전
비회원109.179
오빠미낭낭이에요 벌써 완결이라니....아쉽네요ㅠㅠㅠ 여전히 행복한 짐니 여주 커플덕분에 저도 인티 들어올때마다 행복했어요!!! 다른 시리즈로도 오실거죠?? 또 오시면 제가 사랑해드릴게요!!!!♥ 그동안 수고하셨어요!!!
8년 전
독자74
반별이입니다! 완결이라니.. 너무 아쉽네요... 진짜 망개랑 술떡이랑 만날때부터 함께해온 독자기때문에 더 아쉬운 느낌이 드는것같습니다... 그래도 저 에필로그가 너무 달달하고 귀엽고 해서 딱 좋게 보내줄수있을것같아요.. 다음작도 항상 함께하겠습니다!!
8년 전
독자75
윤기야입니다 이 떡커플들... 보내기 싫어오 엉엉 보는 내내 너무 달달구리 했어요 막 심장이 어휴 그냥... 제 주변에 왜 지민이가 없을까요? 있다면 바로 납치할 텐데 끄응 죽어있던 제 연애세포를 인공호흡 해서 마구 살려주시던 작품이었습니다 엉엉 더 보내기 싫어 시즌 2를 기대하고 있을게요 수고하셨어요!
8년 전
독자76
망개구름이에요!!! 다시한번 반존대가 좋다는걸느끼고갑니다!ㅋㅋㅋㅋ 거기다 망개가 반존대를하다니 (털석) 마지막까지 설레게시리 망개를못본다는게 아쉽지만 시리즈는달립니다!! 작가님 수고하셨어요! 다음시리즈 기대됩니다 오늘도 너무너무 잘보가요 설잘보내세요!!♡
8년 전
독자77
어므어ㅜㅜㅜㅜ 즇네여ㅜㅜㅠㅠㅜㅜㅜㅜㅜㅜ지민아ㅜㅜㅜㅜㅜ허우ㅜㅜㅜㅜㅜ오ㅓㅜㅜㅜ넘나ㅜㅜㅜ좋앙여ㅜㅜㅜㅜㅜㅜㅜㅜ지민아ㅜㅜ사랑둥이ㅜㅜㅜ
8년 전
독자78
작가님! 저번편에 암호닉 신청했는데 그건 아직 등록이 되지 않은것인가요 T^T... 어찌됐든 비록 한편이었지만 진짜 잘읽었어요ㅠㅜㅠ 폭군도 얼른 정주행하러갈게요...!
8년 전
독자79
전정꾹이에요
아 벌써 완결이라니ㅠㅠㅠㅠ아쉬워요
그동안 진짜 글 잘 읽었었는데 이럽게 빨리 완결이라니ㅠㅠㅠ너무 재밌던 글이었는데ㅠㅠㅠㅠ

8년 전
독자80
[빨간불] 으아 이렇게 마지막까지 달달하기있어요?ㅠㅠㅠㅠㅠ당연히 있지 너무 좋아요 작가님 사랑해요 진짜.. 비상구로 데려갈 때 완전 심쿵 오늘 진짜 대박..인데 완결이라니..딱 신알신 울릴 때 행복함을 못 느끼는 건가요 아 다른 글들도 있구나!! 작가님 다른 글에서 만나요 우리 이제. 지금까지 너무너무 재밌게 잘 읽었어요 사랑합니당
8년 전
독자81
달달한 마지막회이네요 ㅠㅠㅠㅠㅠㅠ넘나 좋아요 망개의 눈빛이라니 심장에 무리가 오는것같아요 ㅠㅠㅠㅠ
8년 전
독자82
골드빈이예ㅇ요ㅠㅠㅠㅠㅠ 이 글은 충분히 사랑받을 가치가 있었던 글입니당! 늘 반존대에 설레게 해주셔서 감사했구요ㅠㅠㅠ 지미니ㅠㅠㅠㅠㅠ 완결이라니 너무 슬퍼요ㅠㅠㅠㅠㅠ 그치만 다른 멤버가 이제 나오겠죠?! 그럼 그 멤버에게 또 한 먼 빠지는 걸로! 작가님과 한 번 달리는 걸로! ㅎㅎㅎ 잘보고갑니당♡♡♡♡
8년 전
독자83
드디어 끊났네요ㅠㅠㅜㅜㅜㅠㅠ너무아쉬워요ㅠㅡㄹㅠㅠㅠ이제까지 좋은 글 읽을수 있어서 너무감사햇어요!! 앞으로도 잘부탁드려요!?!
8년 전
비회원227.176
10시 13분이에요 작가님!! 글 딱 들어오자마자 폭군이 날아갔다는 말에 1차 심쿵.. 망개짐니와 여주의 세쿠시한 키..ㅅ신에 2차 심쿵..!!(털썩) 거기에다 반존대하는 망개ㅐ에 심장폭발(풀썩)(사망)... ㅜㅠㅠㅠㅜㅜㅠㅠㅜㅠㅜ어어어어어ㅓ우ㅠㅠㅠㅜㅜㅜㅠ작가님 심리학과이신가여ㅜㅠㅠㅜㅜㅜ어쩜 이렇게 잘 아세여ㅜㅠㅠㅜㅜㅠㅠ
...근데 벌써 완결..?정말 끝..이에여..? 내 일생의 소소한 기쁨 중 일부가 떠나가ㅜㅠㅠㅜㅜㅠㅠㅜㅜㅠㅜㅠ
한 번에 두가지 작품을 연재한다는 게 정말 힘ㅁ든데도 불구하고 항상 꾸준하게 연재해주셔서 감사해요 작가님❤️ 더 좋은 글로 돌아오실 작가님을 기다릴거에요!!!

8년 전
독자84
헐 나 왜 이 작품을 이제 알았지ㅠㅠㅠㅠㅠ가요차트도 아니고 역주행이야ㅜ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85
작가님 팅팅탱탱이에요ㅠㅠㅠㅠㅠ 벌써 완결이라니ㅠㅠㅠ 너무 아쉬워요ㅠㅠㅠ 그리고 귀여움과 세쿠시함이 합쳐있는 지민이 모습에 저 죽습니다ㅠㅠ
8년 전
독자86
미니미니에요! 와 드디어 완결이라니 아쉬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울 망개떡이랑 술떡이랑 헤어져야하나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둘이 너무 달달하고 보기좋아서 글읽으면서 기분너무 좋았어여ㅠㅠㅠㅠㅠㅠㅠ근데 10시에 뭐요ㅎㅎㅎㅎㅎㅎㅎ? ㅠㅠㅠㅠㅠㅠㅠ나머지 남자친구 시리즈도 기대할게염 그동안 감사하고 앞으로도 잘부탁드려여!!!
8년 전
독자87
자몽워터에요!! 이렇게 끝나다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벌써ㅠㅠㅠㅠㅠㅠㅠ 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끝났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너무 아쉬워서 정말!!!!! 짐니는 끝까지 너무 귀엽네요.. 작가님 이렇게 좋은글 정말~ 감사해요! 정말 고생 많으셨어요 ❤
8년 전
독자88
윽 진짜 제 심장 어택 ㅠㅠㅠㅠ 이번 시즌은 암호닉을 신청하지 못했지만 다음에는 꼭!! ㅠㅠㅠㅠ 망개떡 술떡 진짜 너무 귀여운 커플이ㅠㅠㅠㅠ 완결이라니 ㅠㅠㅠㅠ 완결까지 수고하셨습니다 ㅠ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191.123
ㅠㅠㅠㅠㅠㅠ진짜 하 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설레요ㅠㅠㅠㅠㅠㅠ 너무너무잘읽었어요.. 감사합니다ㅠㅠ♡
8년 전
독자89
아ㅠㅠㅠㅠㅡ벌써 완결이라니.. 아쉬워요ㅠㅠㅠ 작가님도 수고하셨습니다!!♡♡♡
8년 전
독자90
뜌입니다ㅠㅠ 엉엉ㅠㅠ 벌써 완결이라니ㅠㅠ 우리 망개ㅠㅠ 작가님 너무 아쉬워요ㅠㅠ 완결이니 그만큼 댓글을 길게 쓰고싶은데 지금 모티라서 불가능이에요ㅠㅠ 오늘 집에 돌아가고 컴티로와서 댓글을 수정할게요!! 작가님 사랑합니당♡♡♡♡♡
8년 전
독자91
낑깡
벌써 완결이네요!!! 작가님 수고많으셨고 감사합니다!
다음 글도 함께 할거에요!!!
오늘도 잘읽었습니다!

8년 전
독자92
스물하나입니다!
설연휴동안 밀린 글들을 보는데 완결이 되어있는거보고 깜짝놀랐어요ㅠㅠㅠ
완결이라니 이제 설레는 망개를 볼 수 없는건가요?ㅠㅠㅠㅠㅠㅠ
첫화부터 귀엽고 설레는 지민이는 마지막까지 엄청 설레네요.
반존대 정말 설레고 섹시하구..♥ 망개와 술떡커플을 이제 보지 못해서 많이 아쉽네요.
정말 귀여운 커플이었는데! 떡커플은 이제 보내주고 앞으로 연재하실 작가님 글을 기대하도록 하겠습니다!
20화까지 연재해주셔서 감사드리고 귀여운 커플 보게해주셔서 감사해요 작가님! 수고많으셨습니다^0^

8년 전
독자93
주지스님이에요!
하...설연휴 여행을 갔다오니 반존대가 벌써 완결을 했더라구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넘나슬픈것...
작가님 수고많으셨어요ㅠㅠ 첫화때 여주가 망개떡 문것부터 아주 생생한데 벌써 완결이라니ㅠㅠ너무아쉬워요...
이런 예쁜 글 써주셔서 너무너무 감사드려요~시즌2도 기대하겠습니다!! 차기작도요!ㅎ작가님 우리 롱런해요~ㅎㅎ

8년 전
독자94
아..진짜 새벽부터 아침까지 다봐ㅛ어여ㅜㅠㅠㅜㅠㅠㅠㅜㅠㅠㅠㅠ 이글을 처음부터 왜않봤을까 하면서 후회하기도 했아여ㅜㅠㅠㅜㅠㅠ
중간에 남준이가 불쌍하면서 찌통이였고 그러묜서도 다시 좋은친구로 남게되어서 다행이에요!
지민이가 오늘진짜 집에못가깄다고 하믄거도 너무좋았고ㅜㅠㅜㅜㅜㅠㅠ
아무튼 다좋았어여ㅜㅠㅜㅜㅠㅜㅠㅠㅠ 사랑해요작가니무ㅠㅠㅜㅠㅠㅜㅠㅠ♥

8년 전
독자95
시나브로입니다 완결이라니ㅠㅠㅠ 정말 너무 재밌게 잘 봤어요 보면서 많이 설렜습니다 좀 늦게 보게돼서 그런지 윤기 시리즈가 올라와있는게 보이네요 허허허 우리 계속 함께합시다 작가님!!
8년 전
독자96
뭘할까~~~~~~~^0^ 끝이났에요ㅠㅠㅠㅠ 이런작품을 왜 이제야 보았을까유ㅠㅠㅠㅠ 그동안 잘 읽었어요
8년 전
독자97
마지막까지지민이는치명적이군요정말 크흑너무좋아요ㅠㅠㅠ♡
8년 전
독자98
GIF
항상 글보면서 생각났던 짤을 마지막화에 올리네요ㅎㅎㅎ왠지 짐니가 그럴때마다 왠지 모르게 계속 저짤이 생각났어요ㅋㅋㅋㅋㅋ암튼 마지막은 해피엔딩으로 끝나서 좋네요♥︎ 작가님 마자막까지 수고 하셨셔요!차기작인 남자친구가 철벽을 쳐요도 잘보겠습니다♥︎

8년 전
독자99
ㅠㅠㅜㅜㅜㅜㅜㅜ짐나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ㅜㅜ
8년 전
독자100
지민야ㅑ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귀여워요ㅠㅠㅠㅈ저는암호닉도없고ㅠㅠㅠㅠ설부터정주행했거든요헤헤이렇게완결내주셔서너무감사해요ㅠㅠㅠ지민아ㅏㅠㅠㅠㅠ사랑합니다작가님!
8년 전
독자101
97꾸에요 ㅠㅠㅠㅠ으아 ㅠㅠㅠㅠ 안온사이에 완결이라니요 ㅠㅠㅠㅠㅠ 진짜 마무리할 때까지 계속 같이하고싶었는데 ㅠㅠㅠ 죄송해요 ㅠㅠㅠ 늦어서 ㅠㅠㅠ 진짜.. 아니 ㅠㅠㅠ 첫사랑이라는 고비도 잘 넘기고.. 이렇게 예쁘게 만나니까.. 어떻게 응원을 안 할 수 있겠어요 ㅠㅠㅠ진짜 술떡이랑 망개... 완결이라니 ㅠㅠㅠㅠ 아쉬운데 시즌2소식이 너뮤 행복하고 막... ㅠㅠㅠ 끝까지 너무나 사랑스러운 커플이라 보는 내내 웃음이 떠나질 않네요 ㅠ퓨 정말 이렇게 설레는 글 써주셔서 감사해요!!! 정말 너뮤 잘 봤구요 ㅠㅠ 시즌2도!!! 함께해요!!!! 정말 이렇게 설레고 사랑스러운 글 써주셔서 감사해요
8년 전
채셔
얼른 메일링 신청해오ㅠㅠㅠ 아직 메일링 안 보냈으니까 보내드릴 수 있어요! 아쉽지만 저는 계속 97꾸님 옆에 있을게오♡
8년 전
독자102
하 세상에.... 감사해요 ㅠㅠㅠㅠㅠㅠ 늦어서 죄송해요 ㅠㅠㅠ 계속 옆에 있어주세요 ㅠㅠㅠ 막 제 애정을 있는대로 퍼부어드릴 수 있어요 ㅠㅠㅠㅠ
8년 전
독자103
완결이군요 ㅠㅠ 정주행 열심히 달렸구요 보는 내내 웃음이 떠나질 않았어요 이렇게 귀엽고 사랑스러운 글 써 주시느라 고생 많으셨어요 작가님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104
와 이렇게 설레고 귀여운 글을 왜 이제 본지 모르겠어요 윽 8ㅅ8 심장이 너무 아파오 이렇게 끝난 게 아쉽지만 심장 몽글몽글거리게 잘 봤어요 자까님 넘 감사해요♥♥
8년 전
독자105
완결이라니...큽 아 마지막까지 막 ㅠㅠㅠㅠㅠㅠㅠ 아ㅠㅠㅠㅠㅠ설렝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젛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06
으아ㅠㅠㅜㅜㅜㅜㅡ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ㅡ너무일찍 끝난거같아요ㅠㅠㅡㅜㅜㅜㅜㅜㅜㅜㅡㅠㅜㅠㅜㅡㅠㅜㅡ
8년 전
독자107
아 지민아ㅠㅠㅠㅠㅠ너무설렌다ㅠㅠㅠㅠ진짜 섹시하고 다정하고 다해먹어라ㅠㅠㅠㅠㅜ
8년 전
독자108
와 진짜 세상에나 이렇게 달달한걸 이제서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 설레고ㅠㅠㅠㅠㅠㅠㅠㅠ 잘 읽었습니다!!!
8년 전
독자109
와..달달구리.. 넘나 설레ㅔ여ㅜㅜㅜㅜㅜㅜㅜ지민아아아ㅜㅜㅜㅜㅜㅜ망개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110
오늘도 어김없이 한 없이 달달한 망개의 치명적인 반존대...작가님 수고하셨어요♡!
지금 까지 읽을 때마다 입이 귀에서 떨어 지지 않을 정도로 재밌었고 설렜어요!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111
아ㅠㅠㅠㅠㅠㅠㅠ 드디어ㅠㅠㅠㅠㅠㅠㅠㅠ 해피엔딩이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시즌 2는 육아로 나오는 건가요?ㅎㅎㅎㅎㅎㅎㅎ 저는 애 키우는 게 좋은데ㅎㅎㅎㅎㅎㅎㅎ 남자애기 여자애기 낳아서 지민이 애기 키우는 것도 보고 싶고.. 여주가 남자애기 챙겨주면 엄마는 아빠거라고 찡찡대는 것도 보고싶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귀엽겠다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12
완결이라니ㅠㅠㅠㅠㅠㅠ 정주행하면서 망개 술떡커플 보면서 오구오구하면서 보는게 재밌었는데 완결이라니ㅠㅠㅠㅠㅠ마지막까지 설레네여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13
헐..........이...이거슨..!생각나는노랴가사가있어요....흐흫..널너무나사랑해서난티비를껏어(므흣
8년 전
독자115
그 뒤가 너무 궁금하긴 하지만ㅠㅠㅠ모찌 커플과 헤어져야 하는게 너무 아쉽다ㅠㅠㅠ
8년 전
독자116
아ㅠㅠㅠㅠㅠㅠ완결이라니퓨ㅠㅠㅠㅠㅠㅠㅠㅠ아 진짜 잘보고가여!!
8년 전
독자117
우어엉ㅠㅠㅠㅠ 진짜 완전 재밌어요ㅜ 정주행하다보니 어느새 완결! 진짜 이커플 너무 보기좋고 예뻐요ㅠㅠㅠ 잘읽었습니다~!!
8년 전
독자118
이 귀여운 녀석! 그래 행복하게 살어! 내가 지지해줄게ㅠㅠㅠㅠㅠㅠ 엉엉 작가님 수고 많으셧어용 이미 몇개월이 지낫지만~.~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119
아 타이밍 죽인다 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20
허어어ㅠㅠㅠㅠㅠ우리 망개떡이랑 술떡이 커플을 보내야한다니ㅠㅠㅠㅠ넘나 아쉬운것...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21
으하! 드디어 완결까지 정주행 끝났슴돠! 이제 다시 연군으로 가야지요~! 헿.. 드디어 이제 둘이 어? 핫한 밤을 보내는거져!? 헤핳허호 내가 다 떨리네..ㅋㅋㅋㅋㅋㅋㅋㅋ아무튼 수고하셨서용!
7년 전
독자122
너무 달달하고 설레요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23
느와아아아유ㅠㅠㅠㅠㅠㅠ완결이라니ㅠㅠㅠㅠㅠㅠ정주행으로 봤지만 아쉽...헝허유ㅠㅠㅠㅠ진짜 재밌어요!!!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24
마지막도 달달하고 아름답게 끝났어요 자까님 ㅠㅠㅠㅠㅠㅠㅠㅠㅠ잘 보고 갑니다 다음 편 정주행하러 슝
7년 전
독자125
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팍쥐민 남자다잉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 좋은걸 ㅋㅋㅋㅋㅋㅋㅋㅋ이제는 아무렇지도 않게 막 덥석덥석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 정주행했지만 아쉽구먼...그래도 2도 있으니까 !!! 잘읽었습니당

7년 전
독자126
아이고 다시 읽어도 좋아여ㅠㅠ 망개떡 지민이는 사랑입니다ㅠㅠ
7년 전
독자127
ㅠㅠㅠㅠㅠㅠㅠㅠ아 진짜 달아요ㅠㅠㅠㅠ이렇게 달달하기 있나요ㅠㅠ? 진짜 하ㅠㅠ
7년 전
독자128
아ㅠㅠㅠㅠ진짜 넘나 달달해서 미치겠어여ㅜㅜㅡㅜㅜ휴 망개야 사랑해 지쨔ㅜㅜㅡㅠ
7년 전
독자129
ㅠㅠㅠㅠㅠㅠㅠ아이 달달해 보는 내내 설레하면서 봤어요♥ 지민이 너무 좋아... 지민이가 최고야...지민이가 제잏 좋아요..ㅜ
7년 전
독자130
어우 ㅇ 엄ㅁㅏ 낳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런글 볼 수 있게 낳아줘서 감사합니다 ㅜ ㅡㅜㅜㅜㅜㅜㅜㅜㅜ
7년 전
독자131
시즌2 정주행 하러 갑니다..!
7년 전
독자132
꺄ㅏ아ㅠㅠㅠㅠㅠㅠㅠㅠ 사랑해로유ㅠㅠㅠ
7년 전
독자133
ㅠㅜㅠㅜㅠㅜㅜㅡㅜㅜㅜㅠㅠ마지막도달달그자체ㅠㅜㅠㅠㅠㅠㅠㅠ이렇게정주행을끝냈네요ㅠㅠㅠㅠㅜ너무재미있게잘보고가요ㅎㅎ 뒤늦게읽었지만 지금이라도읽게되서다행입니당!
7년 전
독자134
으아ㅠㅠㅠ이틀만에 정주행 다했어요 너무 재밌게 잘 읽고갑니다ㅠㅠ
7년 전
독자135
와 보내기싫다ㅠㅜ
7년 전
독자136
와 심쿵사의 표본이였습니다ㅠㅜ이제 시즌투 보러 가야겠어요
7년 전
독자137
아ㅠㅠㅠㅠㅠㅠㅠ고생하셨우요!!!!!
7년 전
독자140
160911 독방에서 추천받아서 정주행했쓰요ㅠㅠㅠㅠ저 뒷편이 더 궁금히지만 (음흉)ㅋㅋㅋㅋㅋㅋㅋㅋㅋ보는내내 심쿵ㅠㅠㅠㅠ
7년 전
독자141
으ㅓ후후휴ㅠㅠㅠㅠㅠㅍㅍ벌써 완결이라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니 그래서 티비를 껏고....그 다음 이야기는여....? 다음은 어떻게 됐는데여!!!!!!! 넘나 궁금해라!!!!!! 아ㅠㅠㅠㅠㅠㅠ박지민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마지막까지 날 설렘으로 발라놓는구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42
작가님의 반존대 시리즈를 이렇게 즐겁게 정주행을 할수있어서 너무 즐거웠습니다!!! 재미진글 적어주셔서 감사드려요!! 텍파를 못받아서 아쉽지만, 다음 시리즈인 윤기의 이야기와 반존대 시즌2를 읽으면서 너무 즐거울거 같아요!!!
7년 전
비회원216.115
미친 오빠 날 가져요..ㅠㅠ
7년 전
독자143
작가님.....진짜....사랑해요...정주행했는데ㅠㅠㅠㅠ밤샐거에요 시즌2이랑 철벽도볼거에요ㅠㅠㅠㅠㅠㅠㅠ사랑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이렇게 행복하고 달달하고 인생글잡이에여ㅠㅠㅠㅠㅠㅠㅠ아사랑해요
7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3 1억05.01 21:3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3 1억 05.01 21:30
나…16 1억 05.01 02:08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4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7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7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5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20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8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20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1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9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617 1억 12.23 02:39
급상승 게시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