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샤이니 온앤오프
아뀽 전체글ll조회 1299l 2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스치면 인연 스며들면 사랑” 믿으면 내가 바보다! 그래 내가 바보다.

EP 18: 그들의 이야기 (번외 1~3편)







번외 1: 김남준과 정수정

01


“난 너가 싫어.”

“누가 할 소리.”

“여자애가 어? 떽떽거리기만 하고 말이야 아주 못되었어요 정수정.”

“그거 남녀차별인거 아냐?”

“…아씨…”





02


“너는 왜 항상 나랑 같은 학원이야?”

“내가 먼저 다녔거든? 너가 옮긴거잖아.”

“그러게 왜 항상 너가 먼저 있지?”

“너 맨날 나 쫓아다녀?”

“응. 내가 너 좋아하잖아.”





03


“여자애가 밤에 짧은 치마도 입고. 아주 잘하는 짓이다.”

“…뭐”

“너 치마 너무 짧잖아.”

“…너 내 남자친구 아니잖아.”

“…야”

“그리고 너 짧은 치마 입은 여자가 예쁘다며. 나쁜놈이야 김남준.”

“정수정.”

“왜!”

“너 왜이리 귀여워?”





04


“너도 빨리 가. 맨날 나 데려다준다고 너 너무 늦게 가는거 아니야?”

“너 데려다준다고 늦게가는거면 괜찮은거야.”

“아 뭐래. 더우니까 가면서 아이스크림 먹던가 말던가.”

“정수정.”

“왜.”

“나랑 아이스크림 먹자.”





05


“난 아이스크림 먹으려고 여기 온거지 너랑 좀 더 오래 있고 싶어서 온거 아니야.”

“알아.”

“그럼 된거고.”

“정수정”

“왜.”

“수정아.”

“아 왜 불러.”

“나랑 사귀자.”





06


“수정아, 너는 왜 맨날 어제보다 더 예뻐져?”

“…아 뭐래.”

“진짜. 우리 처음 사귈 때도 예뻤는데. 지금은 더 예쁘잖아.”

“…김남준 너 이러면 내가 설렐거 같ㅇ”

“어 너 지금 설레잖아. 너 볼 빨개졌어.”

“아 진짜 능구렁이 같은 자식.”

“뽀뽀하자.”

“여기서?”

“응. 싫어?”

“아니 그건 아닌ㄷ”

“그럼 키스하자.”










번외 2: 정호석과 손승완

01


“손승완, 나 이거 알려줘.”

“또야? 이거 어제 알려줬잖아.”

“응 또 알려줘.”

“아 진짜, 어제 알려줬는데 기억이 안나?”

“응 그러니까 알려줘.”

“박지민도 있는데 왜 나에게 그래?”

“…그냥”





02


“넌 항상 나에게 질문하더라.”

“응 당연하지.”

“너네 반에 박지민이 있는데 왜 항상 나에게 물어보는건데?”

“…그래야”

“뭐”

“그래야 너 얼굴 볼 수 있잖아.”





03


“너 이거 먹어.”

“나 딸기 안좋아하는거 알잖아.”

“아니 모르는데?”

“아 뻥치시네!”

“어떻게 알았어?”

“…어 그냥”

“손승완 똑똑하네.”





04


“고삼이라니 이상하다.”

“그니까 우리 진짜 수능 얼마 안남았어.”

“손승완”

“왜”

“우리 대학교 가면 CC하자.”

“…미쳤나”

“같은 대학교 가자. 가서 CC하자.”

“야”

“왜”

“지금부터 사귀면 SC야?”

“그래 사귀자.”

“…어?”

“사귀자고. 너랑 나 사귀는거야 알겠지?”





05


“승완아 오빠라고 한번만 불러주면 안돼?”

“응 안돼.”

“…그래 알겠어. 수능 잘봐.”

“호석아.”

“어?”

“호석이 오빠 수능 잘보고 와요.”

“…아 진짜 너 너무 예뻐.”





06


“승완아”

“응?”

“키스해도 돼?”

“…지금?”

“그냥 할께. 눈감아.”










번외 3: 민윤기 선생님

01


문학소녀를 보내고 나서 다른 학교로 가게 되었다. 옆에 있는 아미중학교. 딱히 달라질 것도 없고. 그냥 새로운 선생님이라고 소개가 되면 열심히 가르치겠다고 하면 되는거다. 교직원 모임에 나가서 제가 부장하겠습니다아아악! 이러지 않아도 된다고. 내 삶의 모토인 ‘무기력하게’를 실천할 수 있는거다. 문학소녀 가니까 심심해서 혼났다. 여기서 새로운 문학소녀를 찾아야 하는가.


“민선생님?”

“아 네”

“저기 이거 부장님께서 보여드리라고 하셔서요.”


옆에 앉은 선생님은 과학을 가르친다고 했다. 괜히 김석진만 생각나네. 딱히 말주변이 좋은 편도 아니고, 낯을 가리는 성격이라 그냥 오고가면서 선생님들 얼굴과 이름을 매치시키고 있었다. 내 옆에 있는 선생님은 윤선생. 이제 교사라는 직업을 가지게 된 생초보란 말이다. 이제 나는 연차도 약 5년차고. 이정도면 어느정도 괜찮은 선생님 아닌가 싶은 생각에 윤선생이 보여준 서류를 읽고는 교과서 위에 올려놓았다.





02


“민선생님! 여기 사세요?”

“…윤선생님?”


같은 아파트인가 보다. 몰랐는데 - 아 맞아 나 몇일간 거의 야근이었다. 중학교 선생이 무슨 야근이냐고 물어도 나는 할말이 없다. 야근 하라니까 야근 하는거지. 까라면 까는거다. 주말에 잠시 장이라도 볼까 싶어서 나왔는데 이렇게 우연이 있나. 윤선생이 인사를 한다. 같은 아파트였구나.


“저는 9층인데. 선생님은요?”

“…10층입니다.”

“어? 윗층이네요? 모르는거 있으면 선생님께 여쭤보면 되겠다!”


그래요 물어보러 오세요. 아직 새내기 선생이라 그런지 웃으면서 이야기하는데 옛날 내 모습이 생각났다. 나도 저랬었지, 하는 생각에 절로 미소가 지어졌다.





03


“민선생님 아까 카톡 왔어요.”

“아 그래요?”

“그… 문학소녀가 누구에요?”

“…있어요.”


오랫만에 문학소녀에게 연락이 왔다. 짜식, 선생님 잊지 않고 연락해줬구만. 쌤 저는 잘 지내고 있어요! 쌤도 잘 지내시죠? 굉장히 밝아보이는 프사와 메시지에 웃음이 나왔다. 그럼 쌤은 잘 지내지. 학교 적응은 잘했지? 예전 학교에서 이어지는 인연이 있다는 생각에 왠지 모르게 뿌듯했다. 그래 내가 김석진 말대로 인간성 꽝인 사람은 아니라니까.


“…누군데 웃으면서 톡을 하시는거에요?”

“아무것도 아닙니다.”

“문학소녀가 누구에요? 첫사랑?”


뭐가 그리 궁금한건지 계속해서 물어온다. 얘가 첫사랑이면 저는 감옥에 가야합니다 철컹철컹. 인상을 쓰며 첫사랑 아닙니다, 하고 말하니 윤선생이 말한다. 다행이네요. 뭐가 다행이라는걸까.





04


“근데 민선생님 내 이름 알아요?”

“글쎄요.”


단호한 내 대답에 윤선생은 삐졌는지 입술을 내민다. 와 함께 일한지 이제 일년이 지나가는데 몰라요? 같은 아파트라는 것을 알고 난 이후로 그녀는 나와 함께 퇴근을 하기 시작했다. 주변에서 둘이 뭐 있어요? 라고 물으면 집이 같은 방향입니다, 하고 말하는 내가 얄미웠는지 그녀는 나에게 민선생님은 너무 딱딱해요, 라고 말했다.

“내 이름 알려줄테니까 기억해야해요.”

“윤선생님, 내가 왜 그래야 합니까.”

“내 이름은 윤이삐에요. 이삐!”

“…알겠으니까 이거 놔주시죠.”

“이름 불러주면 놓을 께요!”

“윤선생님 저 이런 장난 안좋아합니다.”

“나 진짜 안놓을거에요!”

“…이삐씨 저 집에 가고 싶습니다.”

“…와 이름 불러줬다.”


윤선생이 손을 놓고는 배시시 웃었다. 저 들어갑니다 안녕히가세요, 내 말에 그녀는 웃으면서 고개를 끄덕였다. 그렇게 나에게 자기 이름을 알려주고 싶었을까. 이미 아는데 말이다.





05


“민선생님”

“네?”

“선생님 번호가 뭐에요?”

“저번 교직원 회의 때 알려드리지 않았습니까”

“…지워졌어요.”


윤선생이 핸드폰을 내밀며 말한다. 그러니까 다시 알려주세요. 그런 그녀에게 손을 저으며 제가 문자할테니 저장해놓으세요, 하고 말하자 또 웃는다.


[민윤기 입니다]


집에 도착하자마자 문자를 보냈다. 보낸지 1분도 안되어서 그녀는 [윤기쌤, 나랑 밥 먹어요!] 라며 답장을 했다. 밥은 무슨 밥.


[밥은 무슨 밥입니까.]

- [저녁 같이 먹어요.]

[배 안고픕니다.]

- [으앙 ;-; 그러면 저랑 술이라도…?]

[술 안합니다.]

- [윤기쌤 너무 빡빡해 ㅠㅠ 딱딱해 ㅠㅠ]

[압니다.]


어쩌면 나는 누군가가 나에게 다가오는 것을 무서워 하고 있을지도. 그래서 김석진이 너는 인간관계가 딱딱해 좀만 물렁해져봐, 라고 말했던 것일지도 모른다.





06


“좋아해여.”

“…네?”


다짜고짜 찾아와서 초인종을 누르길래 지금이 몇시인데 남의 집에 찾아옵니까? 라고 말하려다 그만뒀다. 술을 마셨는지 느껴지는 술기운에 인상을 썼다. 갑자기 좋아한다니. 이렇게 취중에 고백하는거 저는 안좋아합니다, 하고 말하면서 그녀를 내보내려 하자 윤선생은 갑자기 우리 집 현관문 손잡이를 잡고는 주저앉는다.


“나는 윤기쌤 좋아해서 계속 까대기 쳤는데 왜 안받아줘여?”

“…여자가 찬 곳에 앉으면 안좋습니ㄷ”

“내가 이정도 까대기 쳤으면 넘어오란 말이에여! 미늉기 미워! 미워어어!”

“…이거 소음공해인거 압니까?”

“알아! 나랑 사귀자고오! 미뉴웅기이! 나랑 사귀자구우!”


술에 취해서는 찡얼거리는데 그런 당신의 모습에 웃음이 나왔다는거는 비밀.





07


술먹고 일어난 헤프닝으로 마무리를 지었는데, 그녀는 그 때부터 나를 피하기 시작했다. 분명히 바로 옆자리인데, 내가 앉아있으면 탕비실에 간답시고 한시간이나 넘게 안나온다.


“윤선생님.”

“…느에?”

“왜 나 피합니까”


내 말에 윤선생은 눈을 끔뻑이면서 말한다. 부끄러워서요. 붉어진 얼굴로 말을 하는 그녀에게 웃으면서 말을 했다. 그럼 지금부터라도 까대기 다시 쳐봐요. 내 말에 그녀가 에? 하고는 눈을 다시 깜빡인다. 까대기 다시 치라구요, 내가 넘어가줄테니까.





08


문학소녀에게 연락이 왔다. 졸업을 하고는 이제 한국에 간다고. 친구들이 있는 나라에 잠시 놀러갔다가 한국에 가는데 선생님 드릴려고 선물들 잔뜩 샀단다. 그 말에 절로 미소가 나왔다. 그래 나도 너 졸업선물 살테니까 곧 보자. 내 톡에 문학소녀는 예이! 선생님 짱이에요! 라면서 하트이모티콘을 남발하기 시작한다. 그런 모습에 핸드폰을 보면서 계속 미소를 짓자 옆에있던 윤선생은 내 모습이 맘에 안들었는지 계속해서 내 핸드폰을 흘끗거린다.


“도대체 문학소녀가 누구에요? 진짜? 나 질투나려고 그래요.”

“…윤선생님 아직 제 여자친구 아닙니다.”

“…문학소녀 진짜 첫사랑 아니에요?”

“…어쩌면”


어쩌면 내가 지금 연락하는 문학소녀가 내 중학교 시절 첫사랑과 아주 많이 비슷해서 보기만 하면 웃음이 나고, 다른 애들보다 내가 장난도 자주 치고, 좀 더 챙겨줬던 것일지도. 뒷말은 입밖으로 내질 않았다. ‘어쩌면’이라는 내 말에 윤선생은 허! 하고는 말한다. 윤기쌤 진짜 미워요. 그런 모습도 윤선생은 귀엽다.





09


문학소녀와 만나기로 한지 이틀남았다. 졸업선물 뭐 사줘야 하지. 여자 선물을 사는 것은 처음이라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는데. 결국 옆에 있는 윤선생을 툭툭 쳐서 물었다. 여자들은 뭘 좋아합니까. 내 말에 윤선생은 웃으면서 꽃이요! 하고 말했고 나는 한숨을 쉬며 말했다. 실용적인거 말입니다.


“실용적이라면 향수…?”

“향수 말입니까.”

“아무래도 향수… 아니에요. 향수 사주면 막 여자들 이 남자가 나에게 흑심있나! 이러면서 생각한다구요.”

“…아”

“그러니까 향수 말구 음. 어… 나랑 같이 가요 윤기쌤!”

“그럽시다.”

“가서 밥도 먹고 막 그래요 응응? 네?”

“그래요. 그정도야 뭐.”


어깨를 으쓱이며 같이 퇴근하자는 내 말에 윤선생은 뭐가 그리도 좋은지 싱글벙글이다. 근데 누구 선물 사주려는 거에요? 나에게 묻는 윤선생에게 문학소녀 선물입니다 이틀 후에 만나거든요, 하고 답하자 윤선생이 또 시무룩해졌다.


“나는 이거 좋은거 같아요. 라임 모히또 향.”

“걔는 이거 좋아할겁니다.”


윤선생이 집었던 바디세트 옆에 있는 자몽향을 집어들었다. 이정도면 되겠지 싶은 생각에 종업원에게 예쁘게 포장해주세요, 하고 말하자 종업원은 소중한 사람에게 드리는 선물이냐고 물었다. 그 말에 그쵸 소중한 사람이죠, 하고 답했다. 포장된 문학소녀의 졸업선물을 한 손에 들고 윤선생에게 말했다. 밥먹으러 갑시다 이삐씨. 자기 이름을 부르자 눈을 동그랗게 뜨면서 아, 네! 하고 말하는 그녀가 강아지 같았다. 저번에 윤선생은 나에게 돈까스를 좋아한다고 했다. 그래서 수제돈까스 집에 왔는데. 딱히 저녁을 먹지 않는 나에게 그녀는 조금이라도 더 먹으라고 손짓했고 나는 이정도면 되었다며 천천히 밥을 씹기 시작했다.


“근데 문학소녀라는 사람 많이 좋아하나봐요.”

“그쵸.”

“…아 그렇구나. 많이 소중한 사람이고.”

“그쵸.”

“…나두, 나두 민선생님 정말 많이 좋아하는데.”

“많이 좋아한다면서 사람 이름도 안부르고 그럽니까.”

“…나도 윤기씨 많이 좋아해요.”

“압니다.”


내 말에 그녀는 다시 밝게 웃으면서 이야기 했다. 그러면 나 좀 더 까대기쳐도 괜찮은거죠? 그녀에게 답해줬다. 네, 라고 말이다.





10


“어제 몇시에 집에 들어가셨어요?”

“밤에요.”

“선물은 잘 줬어요?”

“네.”

“윤기씨.”


갑자기 내 앞을 가로막는 그녀를 멀뚱히 바라봤다. 뭡니까. 내 말에 윤선생이 잠시 이야기 좀 나누자고 한다. 그래요 하고 싶은 이야기 있으면 하세요, 하고 말하자 윤선생이 우물쭈물거린다.


“…그”

“…”

“나 윤기씨 계속 좋아해도 되는거에요? 나 문학소녀가 누구인지 정말 궁금해요 정말로.”

“…학생.”

“…으에?”

“아직도 연락하고 지내는 예쁜 여학생입니다. 굉장히 나를 잘 따르고 선생님, 선생님 하고 부르는 그런 학생이요. 질투 안해도 된단 말입니다.”

“…어”

“계속 좋아해도 된다구요.”





11


“선생님은 아직 여자친구 없어요? 아직도?”

“그러는 너는 남자친구 없잖아 임마.”

“으으… 쌤 술 안마신다면서 맥주는 마시네요.”

“너는 술도 못마시는게 벌써 맥주 두모금 마셨다. 그만 마셔라.”


다시 만난 문학소녀와 술자리를 가졌다. 정호석 이자식은 자기가 만나자고 해놓고서는 여자친구에게 - 여자친구가 승완이란다 - 연락을 한답시고 나갔다. 너도 모쏠이네, 나도 모쏠이네 이야기 하다보니 취기가 올라오는 것 같았다. 아 차 안가져오길 잘했다는 생각에 혼자 내심 뿌듯해했다 - 음주운전은 안되는 겁니다 여러분. 


“지잉챠, 쌤 관심가는 사람 없어요?”

“…글쎄”

“마악 이 사람이랑 함께하면 뭐 결혼생활이 재미있을 거 같다! 이런거!”


헤헤 거리면서 말하는 문학소녀가 눈에 들어왔다. 녀석, 취했구만. 술이 약한 녀석이라 그런지 금방 취했다. 정호석이자식 이럴 때 밖에 나가면 어쩌자는거냐. 머리가 지끈거려서 잠시 머리를 대고 엎드리자 문학소녀는 나에게 말한다. 헐 쌤 빨리 집에 가요! 정호석은 미안하다고 말하면서 이미 나갔다. 나쁜 자식. 얘를 혼자 집에 어떻게 보내, 난 술마셨고 쟤는 하… 결국 문학소녀가 낸 제안은 이러했다. 자기는 딱히 술이 엄청 취한거가 아니기에 선생님을 데려다주고 바로 가겠다고 말이다. 내가 널 데려다줘야지 너가 날 데려다주면 어떻게하냐, 이러니 문학소녀는 쌤 집이 이 근처잖아요 라면서 웃는다. 


“야, 아까 그 있잖아.”

“결혼하면 재미있을거 같다? 그거?”

“그냥 귀여운 사람 있어. 그… 아랫집이고 같은 학교 옆자리 쌤인데. 귀여워.”


술을 마셔서 그런지 입이 막 열린다. 말들이 술술나온다. 어린녀석이 다 커서 선생님을 집에 데려다주겠다고 하는 걸 보니 기특했다. 그래서 계속해서 문학소녀의 머리를 쓰다듬어줬다. 거의 다 왔다.


“그래서 같이 살면 재미있겠다- 싶은 생각은 있지만 아직 진지하게 만나고 있지는 않아. 사귀는 사이는 아니야. 그냥 귀엽다는 거지.”

“으아아아닛 신기하다 쌤이 귀엽다고 하는 사람이 있다니.”

“그러냐.”

“쌤쌤 그러면 나는 귀여워요? 나 완전 귀여운 학생이었잖아요.”

“…이게 드디어 술마시더니 미쳤나. 너 취했지.”

“아닌데여! 쌤 나는 귀여워요?”


헤헤- 거리면서 말하는 문학소녀의 머리를 한번 더 쓰다듬고는 말했다. 그럼 너 많이 귀엽지. 아파트에 도착했으니 이제 가보라고 말하는 나에게 문학소녀가 꾸벅 인사를 했다. 그런 녀석을 웃는 얼굴로 바라보면서 다시 머리를 툭툭 쓰다듬으며 말했다. 이제 가라.


“윤기씨?”


취하지 않았다는 것을 몸소 보여주듯이 열심히 걸어가는 문학소녀의 뒷모습을 바라보는데 옆에서 윤선생의 목소리가 들렸다. 고개를 돌려보니 윤선생이 나를 보고는 말한다. 술 안마신다더니 마셨나보네요.





12


“어디까지 들은거에요.”

“그냥 귀엽다고 하는거.”


윤선생은 그 다음날 해장국을 끓여가지고 우리집에 왔다. 아 술 진짜 마시지 말껄, 내 말에 윤선생은 웃으면서 말한다. 얼마나 마셨길래 그런거에요?


“별로 안마셨어요. 걔가 두모금인가 마셨고 내가 한잔 마셨나.”

“와 윤기씨는 술이 정말 약한가봐요.”

“그러게요.”

“…어제 그 여자분이요.”

“네.”

“그분이…”

“문학소녀. 말했잖아요. 학생이라고. 어제 걔 말고도 친한 학생 한 명 더 있었는데, 그 녀석이 내빼서 걔가 나 데려다준거에요. 오해 말라구요.”


내 말에 윤선생이 웃는다. 오해할만할 행동 했잖아요. 막 윤기씨가 그 분 안아주고, 그 분보고 귀엽다고 하고. 나는 윤기씨 그렇게 입동굴 내보이면서 웃는거 처음 봤어요. 그런데 내가 어떻게 오해 안해요. 그 말에 웃음이 나왔다.


“이것도 까대기입니까.”

“네?”

“해장국 끓여다주고, 질투하는 모습 보여주고. 까대기 맞아요?”

“…뭐”

“그렇다면 넘어갔네.”

“…에?”

“나 윤선생, 아니 이삐씨에게 넘어갔다고요. 어떻게 할래요. 사귈래요?”


내 말을 들은 윤선생이 해맑게 웃는다. 네 사귈래요.





13


“너가 그랬지”

- “아아 쌤 진짜 나는 그거 잘못들어서…”

“야 너는 아오… 내가 진짜… 너랑 술 마시면 내가 니 선생 아니다.”

- “헐 그런 심한 말을! 진짜 너무한거 아니에요 쌤?”

“너때문에 나 그 뭐냐 곧 결혼하는거 축하한다고 연락오잖아!”

- “핳… 미안해요 진짜 쌤, 내가 많이 사랑합니다!”

“…난 아니다.”

- “아 쌤!”

“다같이 밥 한번 먹자. 2반 7반 맨날 붙어다니는 녀석들 한번 봐야지.”

- “김태형 군대갔다니까 나오면 그 때 밥 먹어요! 저 수업가야하니까 나중에 뵈요!”

“아 맞다 야”

- “네?”

“박지민이랑 사귀는거 축하한다. 그럼 빠이.”


웃으면서 전화를 끊자 내 옆에 있던 윤선생이 묻는다. 누구에요? 문학소녀요. 내 대답에 그녀는 아- 라면서 웃는다. 헤헤 웃는 그녀를 보면서 뭐가 그래 좋습니까, 하고 물으니 그녀가 작은 목소리로 말한다.


“오빠”

“왜요”

“우리 결혼해요.”

“…어?”

“진짜 결혼하자구요. 나는 지금 결혼해도 괜찮을거 같아요.”


두 볼을 밝히면서 말하는 그녀에게 웃으면서 말했다. 시간 조금 더 지나면 내가 먼저 프로포즈 할테니까 기다리기만 해요.



























##작가사담##

자 이제 정국이 번외만 남았네요

다른 사람들 (친구들같은 경우에는 몇명만 넣었어요! 다들 대학생으로, 군인으로 잘 살고있을거라 믿어요!)

두커플ㄹ.... 번외아닌번외......(울컥 (미안해서 오열)

진짜 얼마 안남았구나 (울컥)

암호닉 계속 받구요

여러분 혹시 궁금한거 있어요?

저나 애들에게 궁금한거 있으면 여기에 질문 남겨주세요!


정국이 번외들 끝나면 바로 Q&A + 후기

이렇게 할 생각입니다!

그러니 질문 마구마구 하세요!

여기서만 질문 받아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쨔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를 사랑해

판타지아에서는 따로 받을까 고민중이에요 :)

[ㅈㄱ], [다람이덕], [비비빅], [복동], [큥똥이]

[긔욤별이], [재영이], [사이다], [찌몬], [모찌]

[정성], [어썸태태], [지빵], [요괴], [미역국]

[버블버블], [빵빠레], [태태], [리모콘서트], [자몽사탕]

[증원], [불가항력], [디즈니], [이사], [뀰]

[민윤기], [낑깡], [93], [뽀뽀], [짐잼쿠]

[누와니아], [다우니], [찐슙홉몬침태꾹], [한소], [코나]

[쿠키], [안녕재화나], [침침참참], [부라더소다], [침맘]

[도화지], [예화], [1다다], [홉], [거창왕자]

[뽀뽀2], [정국이랑], [넌봄], [호구마], [링링뿌]

[현], [침침], [탱탱], [요거트할매],[침침커밋]

[애플망고], [맨맨], [슈가슛], [쩡구기윤기], [짐니♡]

[꾸루], [0103], [류아], [츼킨닭다리], [태태마망]

[쿠마몬], [나비], [미니미니], [삐리], [별님달이]

[둥둥이], [환타], [큐큐], [유만이], [분수]

[망개쿵떡집], [녹차덕후], [열원소], [아야], [헬로우아임차인탱큐]

[달짜], [헹구리], [0913], [슙다], [바다맛사탕]

[이끼], [생활과 윤리], [슬비], [스티치], [알바하는 망개]

[전기장판], [메로나], [뀩], [연꽃], [매직핸드]

[좋아요], [늘품], [밍뿌], [일릴뿌], [헤융]

[030915], [0328], [석진이시네], [태태꾹]

[빙구], [비림], [0818], [0320], [고무고무열매]

첫글/막글

위/아래글
현재글 [방탄소년단/박지민] 스치면 인연 스며들면 사랑 EP 18 (번외 1~3)  65
8년 전
작가의 전체글

공지사항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미역국이에여!!!!!!!!!! 읽으러 가야겠다
8년 전
아뀽
ㅇ...왜이리빨라여..
8년 전
아뀽
와타시..... 미역국님.... 이 글도 리뷰처럼 써주실줄 알았다고 한다...... (별)(별)
8년 전
독자20
..! 대박..! 뭐져 나 이거 등록하고 갔는데????????????
8년 전
독자21
기다려여 내 사랑 작가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아뀽
갠차나여.......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자는데 깨운거 아니에여? 으앙ㅇ.....
8년 전
독자22
GIF
아뀽에게
제가 뭐 새벽에 자는 거 보셨나여 작가님? 아침에 반배정 나와서 일찍 자야하는데 한 번 바뀐 밤낮이 쉽게 돌아올 리가..☆ 나 아까 막 언니가 집에 기자가 사는 거 같다고 타자소리 시끄럽다고 고나리 하는 거 견뎌내면서 열심히 썼는데ㅠㅠㅠㅠㅠㅠㅠ 어디가써 내 댓글아ㅠㅠㅠ! 그냥 오늘 글은.. 음.. 치여써요 내 심장 오늘도 치이고.. 김남준 넘나 쩌는 것 ㅠㅠㅠㅠㅠ 아니 사람이 존재만으로도 사람을 그렇게 예? 때릴 수 있는 건가요? 있다면 맞는 건 제가 하겠습니다. 자신있어여!! 남준이와 수정이 커플이 오래된 친구커플 같다면 호석이와 승완이 커플은.. 얘네도 그런 거 같은데.. 그래도 세뇌를 시켜보자면 2년? 된 친구들 아니 친구들끼리 저렇게 사귀고 그래도 되는 겁니까? 된다면 저도 친구 좀 주세요 8ㅅ8. 윤기는.. 여자가 치댈 줄이야.. 역시 내 미뉸기 넘나 딱딱한 것 8ㅅ8! 세상 모든 사람들은 나만 빼고 커플.. 나만 빼고 다 사랑에 빠져..☆ 침침이, 윤기, 호석이, 낮누까지 다 사랑에 빠져..☆ 아니 얘네 커플들까지 다 쓰시느라 우리 작가님 수고했어요ㅠㅠㅠ 내가 어딜 향해서 절을 하면 될까요 응? 말만해요 다 들어줄게! 개인적으로 저 짤 넘나 좋아요.. 제 프사인 것☆

8년 전
아뀽
22에게
끄윽 그러셨구나 ㅠㅠㅠㅠㅠㅠ 으앙 ㅠㅠㅠㅠㅠㅠㅠ 으아아아아아 정꾸기 외전도 열심히 쓰고 있으니 금방 올꺼에여!!! 그러니 좀만 기달료요!!!!! 으어 ㅠㅠㅠ 미역국님이 없으면 내가 일상생활이 불가능 하다굿 (찡끗)

8년 전
독자23
아뀽에게
작가님 내가 할 말 그렇게 해도 되는 거예요? 나도 작가님이 없다면 일상생활을 할 수기ㅏ 없어! 아프지만 마로라 작가님 8ㅅ8

8년 전
아뀽
23에게
으아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감동)

8년 전
독자24
아뀽에게
(감동) 작가님 근데 안 자고 정국이 글 찌고 있는 거예요? 혼나 아주!

8년 전
독자2
[알바하는 망개]에요!! 작가님 제가 기다린다고 햇져!!!! 완전 기다리고 잇엇어요ㅠㅠ 저는 왜 윤기 저런 말투 쓸 때 미칠 거 같죠..? 진짜 좋아요ㅜㅜㅜ 정국이 번외도 오늘 오나요..? 기다릴게요ㅠㅠㅠㅠㅠ 재밋게 읽엇습니다!!
8년 전
아뀽
윤기 말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졵댓말ㄹ ㅠㅠㅠㅠㅠㅠㅠㅠ 으앙 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정국이 번외는 빠른 시간 내에 오도록 할께여!!!!
8년 전
독자18
네ㅠㅠㅠㅠㅠ 기다릴께여!!!
8년 전
독자3
짐잼쿠입니당 애들하고 윤기쌤은 다 행복해졌는데 정국이는 어떨까 너무 궁금해요ㅠㅠㅠㅠㅠ정국이 번외 기대하고있을게여!!!!잘 읽고 갑니다!!!
8년 전
아뀽
짐잼쿠님! 정국이 번외도 빨리 올께여!!!!!
8년 전
독자4
[비림]이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남준이도좋고 호석이도 좋지만 특히나 길었던 윤기번외인 만큼 윤기 왜이렇게 귀여워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미도 귀엽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아뀽
비림님!!! ㅋㅋㅋㅋㅋㅋㅋ 윤기쌤 뭔가 진짜 저러면 귀여워서 저라도 까대기칠듯요 ㅠㅠ
8년 전
독자5
헹구리에요! 남준이랑 호석이 너무 귀여워요 ㅋㅋㅋㅋㅋㅋ 윤기한테 소중한 사람이 생기다니 둘이 너무 잘 어울려요!
8년 전
아뀽
헹구리님!!! 소중한 사람이 생긴 만큼 잘해주겠죠....? 훟ㅎㅎ.
8년 전
독자6
예화예요! 훠우 예아 민융기 너 너어~? 아니 왜 여주랑 저 여자 쌤이랑 이름이 같은 거죠 커즈 유얼 마이 대스튀니 훠우 예아 자까님 수고 많으셨어요 힝힝 이제 이 작품도 못 보는 건가요 엉엉 나중에 다시 정주행 해야겠어여 깔깔 그나저나 남준이랑 호석이 너희 ㅎㅎ 그랬구나 잘 어울려 그래 잘 어울려 우리 짐니응 어딨나 나도 뽀뽀 하고 싶어 지민아...
8년 전
아뀽
ㅎ......예화님! 이거 치환 되어있어요!!!!!! 치환이라 그래여..ㅎ..헿ㅎ..... 정국이 번외 또 오겠습니다!
8년 전
독자7
분수에요
작가님 정말.. 이 밤에 제 심장을 쿵쾅거리게 만들어 놓으셨어요ㅠㅠ 자야되는데 두근거려서 잠을 잘 수가 있나..8ㅅ8 그래도 너무 좋아요ㅜㅜ 남준이랑 호석이는 말할 필요도 없고ㅠㅠ 윤기는 세상에..ㅠㅠㅠ작가님 진짜 사랑해요 잘 보고 가요!

8년 전
아뀽
분수님!!!!!! 으앙ㅇ ㅠㅠㅠㅠㅠㅠㅠㅠㅠ 고마워여!!!!!!
8년 전
독자8
비비빅이에요! 남준이랑 호석이랑 각자 매력이 있듯이 둘 다 다르게 설레서 더 좋네요ㅠㅜㅜㅠ다정하고ㅠㅜㅜㅜㅜ윤기랑 여주랑 여전히 연락하고 챙기는 것도 보기 좋고 윤기가 점점 마음 열어가는 모습도 달달해서 좋네요ㅠㅜㅜㅠ말투가 무뚝뚝한 것 같은데 설레고ㅜㅜㅜ정국이 번외도 기다리고 있을게요!♡
8년 전
아뀽
비비빅님!!!!!! 정국이 번외도 금방 올께여!!!!
8년 전
비회원47.203
0103 ㅜㅜ정국이만 남았구나ㅜㅜ
8년 전
독자9
연꽃이에요! 와 번외편조차 너무 재미있잖아요ㅠㅠ 특히 융기ㅠㅠ 멋있는남자아ㅠㅠ 설렘사로 죽것네요 하 정국이 번외도 기대되요 잘읽었고요! 수고많으셨습니다!
8년 전
아뀽
연꽃님! ㅠㅠㅠㅠㅠㅠ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135.70
헐대박..고무고무열매에요 방금신청했ㄷ는데 보여졌나바요ㅠㅠㅠㅠ 으엉 너무좋은거아니에요? 미늉기가넘ㄱ어가는것도너무너무좋구..사랑합니다 (하트)
8년 전
독자10
복동입니다!!하 윤기도 행복해졌고ㅠㅠㅠㅠㅠㅠㅠ이제 정국이만 남았네여..정국이도 행복해졌겠죠..?
8년 전
아뀽
복동님!! 정국이도 곧 올라오니 확인하세요 ㅎㅎ 곧....이 언제인지는 모르지만.... (먼산)
8년 전
독자11
헤융이에용!! 와와번외!! 호석이남준이 이렇게 설레도 되는건가여!!!!끄앙 우리 미늉기쌤도 해삐엔딩이고 이제 꾸기만남은건가여.. 우리꾸기도 마지막은 햅삐였음좋겠어요^ㅁ^
8년 전
아뀽
꾸기!!!!! 꾸기가 행복해아져!!! 헤융님 고마워여!
8년 전
독자12
윤기 넘나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다해피해피하네요 정국이도 해피해피하겠죠???ㅎㅎㅎㅎ그래야돼요ㅜㅜㅠ정국이번외도 기대기대되네용!
8년 전
아뀽
정국이 번외 빨리 올께여 (찡긋)
8년 전
독자13
둥둥이에요!!! 이렇게 모두가 행복해져써요ㅠㅠㅠㅠㅠㅠㅠ 이제 정꾸만 행복햐지면 되겠어요!!!!! 저는 해피해피엔딩이 좋으니까요♡
8년 전
아뀽
둥둥이님!!! 저 또 빨리 가져오도록 할께여!!!!!
8년 전
독자14
이렇게 모두 해피엔딩ㅠㅠㅠㅠㅠㅠㅠ 정국이 번외 기대되요ㅠㅠㅠ
8년 전
아뀽
정꾸 번외 기대해줏....ㄱ.....기대.....
8년 전
독자15
석진이시네에요!!! 정국이번외를제외하고 다나왔어요!! 그보다 넘어간 윤기는 왜이리 멋있을까요ㅋㅋ
8년 전
아뀽
석진이시네님! 으앙 정국이 번외 빨리 오도록 할께여!! 윤기 저렇게해주면 어떤 여자가 안반해여.....그져? ㅠㅠ
8년 전
독자16
누와니아에요! 작가님 오늘 여러번 심장폭격 하시는거 아세요???? 아시냐구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왜 괜히 내가 설렌담...........심장아 나대지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정국이도 해피엔딩으로 끝내주세요ㅠㅠㅠ 우리 정국이ㅠㅠㅠㅠㅠㅠ

8년 전
아뀽
누와니아님 ㅋㅋㅋㅋㅋㅋㅋ 정꾸꾸 해피해피해야죠 그죠?
8년 전
독자17
빵빠레예요........민윤기에서 겁나 발렸다.까대기 계속 치래 넘어갈줄테니까.........하.......대박이야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다음퍈 다음편도 읽으러갈게요 작가님!!1111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아뀽
빵빠레님.... 하.... 진짜..... 하.... 미뉸기 같은 남자 구해여.. 하앙....
8년 전
비회원21.147
뀩이에요!!! 민윤기 ㅠㅠㅠㅠ다나까 ㅠㅠㅠㅠ 설레요설레 ㅠㅠㅠㅠ
8년 전
독자19
탱탱이에요!!! 윤기 귀여운 여자한테 끌리나봅니닼ㅋㅋㅋㅋㅋㅋ 자까늼>_< 저도 기여웅뎅>.< 그냥 그렇다구용>3<
8년 전
아뀽
탱탱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윤기....윤기에게..... 시집가셔야겠네여....? 기여우시니까? ㅎㅎㅎㅎㅎㅎ
8년 전
비회원166.67
지민이가 질투할만한 사건 같은 거 없었나요 그리구 라면 먹으러 가서 어떻게 된거에용!! 중요...

한게 안 나와 있어!!!!

8년 전
비회원166.67
지민이가 질투할만한 사건 같은 거 없었나요..? 그리구 라면 먹으러 가서 어떻게 된거에용!! 중요한게 안 나와 있어!!!!
8년 전
독자25
찌몬이어요!!!!!작가님!!!!오늘도 너무 잘 읽고갑니다 항상 좋은 글 써주셔서 감사해요~♡
8년 전
비회원254.194
0818

아니 진짜 나머지 커플들도 이렇게 달달해도되는겅가여 ㅠㅠㅠㅠㅠ
하나같이 다들 달달터지네요 ㅠㅠ 정국이는 찌통이예상되지만 기다리고있을게요!

8년 전
독자26
꾸루에요!애들 드디어 나왔군요ㅠㅠ지민이랑 여주가 다시만나고 행복해지는동안 애들이 어디서 뭐하나 했었는데 다들 알아서 잘...사귀고 있었네요큽 (앗 댓글사라졋답)애들이 행복한 모습도 넘나 보기좋은것...ㅎ그나저나 미늉기ㅠㅠㅠㅜㅜ넘나좋자나요ㅠㅠㅠ애들앞에서는 저런 모습안보여서 저런성격인줄 몰랏는데 저런성격잘어울린다
8년 전
비회원38.1
큐큐에요...............벌써 번외까지 끝났다니ㅠㅠㅠㅠㅠㅠㅠㅠ정국이번외도 너무 궁금해욯ㅎ
8년 전
독자27
미니미니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남준이도 좋고 호석이도 좋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윤기쌤으 ㄴ진짜 너무 좋아요 셋 다 설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정국이도 잘살고있겠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태형이도 궁금해여ㅠㅠㅠㅠ 잘읽고갑니당!
8년 전
독자28
대박설렌다ㅠㅠㅠ다들너무설레 부러워
8년 전
독자29
현이애오 대박쓰 8ㅅ8 이렇게 또 다른 커플들의 이야기를 보니까 저두 커플하구 싶구... 흑흑 윤기 너무 츤데레여서 좋구여... 정국이 번외도 기대할개오 ~♥~
8년 전
독자30
디즈니예요 정말 민쌤이 연애할거라곤 생각안했엉는데ㅎㅎㅎ 이쁘게 만나는 모습 보니 이쁘네요 다들 연애하네...ㅎ 솔로천국!!!!!!!!!!!
8년 전
독자31
쩡구기윤기입니다!!!!!! 귀염둥 .... ㅠㅠ 아카짱들 ... 연애하는게왤케귀엽고사랑스럽고 설레는디 .... ❤️ 하하 바람ㅈㄱ해요
8년 전
독자32
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남준이도 설레는데 미친 ㅠㅠㅠ 민윤기 ㅠㅠㅠㅠㅠㅠ 왜케 설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미치겠다 ㅠㅠㅠ 여기가 내가 누울 자리인가
8년 전
독자33
윤기선생님 외전 설레면서 봤어욯ㅎㅎㅎㅎㅎㅎ
8년 전
독자34
윤기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정국이번외기대할께요!!!!
8년 전
독자35
으아ㅠㅠㅠㅠ벌써 끝나간다는게 믿기지 않습니다퓨ㅠㅠㅠㅠㅠㅠㅠ 0328이에여ㅠㅠㅠ히유ㅠㅠㅠ
8년 전
독자36
미늉기존댓말하는거완전설레ㅠㅠㅠㅠㅠㅠ남준이도완전박력터져ㅠㅠㅠ호석이오빠ㅠㅠㅠ나도오빠라고불러줄수있는데ㅠㅠㅠㅠ
우리정굴이는 잘지내는거죠...?ㅠㅠ정구가뭐하고지냈어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15 퓨후 05.05 00:01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36 1억 05.01 21:30
나…38 1억 05.01 02:08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54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34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42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19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6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4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24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7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20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5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22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4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22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8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22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7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5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5 워커홀릭 12.24 01: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