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이준혁 샤이니 온앤오프
superwoman 전체글ll조회 3229l 3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방탄소년단/김남준] 직장 상사와 담배의 상관관계 03 | 인스티즈

[방탄소년단/김남준] 직장 상사와 담배의 상관관계


W.superwoman


03


















J그룹에 면접을 보러 가는 날이 되었다. 사직서를 낸 후로, 담배를 피는 횟수가 잦아졌다. 줄여야 되는데.. 한숨을 내쉬고, 면접시간보다 15분 먼저 도착해서 대기했다. 2차면접을 보러 온 사람이 3명인 것 같은데, 구석에서 조용히 앉아있던 한 사람이 다가와 말을 건다. 이번 면접, 너무 열심히 보지 말라고. 이건 또 무슨 소린가 싶어서 쳐다보니, 주위 눈치를 보더니 작게 소근거린다.







"내정자가 있대요. 낙하산."


"...여기요?"


"네.저기."







우리가 앉아있는 곳 한참 뒤에 앉아 혼자 눈을 감고있는 대기자 한명. 낙하산이라고.. 낙하산이라는데 긴장을 많이 한 듯 싶다. 뭐 100%로 정확한 말도 아니니 대충 고개를 끄덕거리고 다시 준비해온 서류로 눈을 돌렸다. 면접시간이 되고, 세명이 나란히 들어가 앉았다. 내정자라는 사람은 한 두개의 질문엔 잘 대답하다, 이어지는 질문들에는 머릿 속이 하얘진건지 대답을 버벅거렸다. 솔직히, 면접은 내가 훨씬 잘봤다. 성격 자체가 패기넘칠때가 많아서. 20분의 면접이 끝나고, 화장실에 들렀다 나오는데 작은 대화소리가 들려온다.







"그래, 최이사 딸이라고?"


"네.."


"그래, 말 잘하더라. 집에 가서 전화 기다리고 있어."


"네, 감사합니다."








내정자라는 말은, 정확했다. 아, 그놈의 학연 지연.. 뭣같다 진짜. 밖으로 나오니 어둑어둑해진 하늘에 한숨이 나왔다. 올 때는 버스를 타고 왔지만, 생각이 많아져 정리나 하려고 걷기 시작했다. 구두는 챙겨온 단화와 바꿔신고. 터덜터덜. 집으로 향하다, 이틀동안 줄기차게 피워댄 탓에 두 개피밖에 남지 않은 담배곽이 생각났다. 지갑을 꺼내며 편의점에 들어가 담배를 한 갑 사서 나왔다. 덤으로 라이터도. 며칠 전까지도 다녔던 회사 앞이었지만, 이미 퇴근시간은 한참 지났고 무엇보다 집까지 걸어갈 기력이 없었다. 오늘도 변함없이 나를 안정시켜주는 듯 한 담배연기에 멍하게 하늘만 바라보고 있으니, 옆에서 반갑지는 않은 목소리가 들려왔다. 무시하고 가려다, 일어나기도 귀찮아 입에 담배를 물고 삐딱하게 그를 쳐다봤다.







"담배 안 끊었네요?"


"무슨 상관인데요."


"누구 마음대로 무단 결근입니까."


"저 사직서 낸거 보셨잖아요. 분명히."


"제가 분명히, 찢어 버렸습니다."







아.. 말이 안통한다. 말없이 담배만 피워대니, 담배연기에 인상을 쓰던 그가 내일은 무조건 출근하세요. 라고 한마디 하고 사라진다. 어짜피 J그룹도 채용 안될 것 같은데 다시 회사로 들어가야하나. 주위에서 다들 고양이상에 차가운 인상이라고 하는 말을 자주 들었고, 인상 답게 자존심도 무척 쎈 나는 정말 다시 돌아가야 하는건지 고민하기 시작했다. 아, 쪽팔려 진짜.















밤새 고민해 낸 결론은 선택권이 없다. 였다. 한숨을 푹푹 내쉬며 옷을 챙겨입은 나는 김남준 팀장님이 있는 그 회사에  다시 발을 들였다. 내 기분 탓인건지, 아니면 그새 식었는지 나를 보며 수근대던 목소리가 들리지 않는다. 사무실에 들어가기 직전, 대화소리가 잠깐 들려왔다. '아직 몰랐어? 김대리가 낸 성사원 소문 다 거짓말이래' 누가 하나하나 변명하고 다닌걸까. 누가 그랬을까 생각하는 내 머릿속에 팀장님의 얼굴이 떠오르는 이유가 뭘까. 밝지만은 않은 표정으로 사무실 문을 열고 들어가니 선배들이 아팠다며 괜찮아? 하는 물음을 건넨다. 팀장님이 아파서 결근한다고 둘러댔나보다. 대충 웃으며 대답해주고서 자리로 돌아왔더니, 내 옆에서 뜨거운 시선이 느껴진다. 아니, 원망스러운 시선이라고 하는게 맞겠다.







"..하하..막내야."


"..진짜 너무해요 선배."


"그래도 다시 왔잖아! 안 갈게 이제."


"정말이죠? 진짜?"


"어....아..마..?"







불확실한 내 대답에 금세 또 불만스러운 표정으로 그게 뭐에요..하며 입을 삐죽 내민다. 원래 남자보고 귀엽다는 생각 잘 안하는데, 얘는 다 큰 성인 남자가 왜이렇게 귀엽게 느껴지는지 모르겠다. 엄마미소를 지으며 정국이의 머리를 쓰담쓰담하고 있으니, 팀장님이 나를 부른다. 얼른 미소를 거두고, 팀장실로 들어갔다.







"부르셨어요."


"아, 성사원. 협력업무 내일까지니까, 김대리 도와서 마무리 잘 하세요."


"..네."







팀장실을 나오면서, 한 가지 후회만 계속 했다.

아, 하루만 더 뻐길걸..










*











김대리는 예전보다 훨씬 유해진 태도로 날 대했다. 정말 나 없는 기간동안 누구한테 혼이라도 난 건가.. 나만 믿고 여유부렸는데 내가 갑자기 안나오니 많이 당황했을거다. 그래서 급히 엉망진창한 업무 상태가 그대로 드러났다. 나도모르게 한숨을 내쉬니, 그런 내가 또 마음에 안들었는지 인상을 팍 쓰는 김대리다.







"뭐야. 지금 선배한테 한숨 내쉰거야??"


"오늘 가기 전까지 다 정리하겠습니다."


"어? 어..그래."







재수없는 면상 계속 볼 바에 빨리 끝내고 안 엮이고 싶어서, 돌을 대하듯 아무런 감정 없이 김대리를 향해 말했다. 그런 내 반응에 오히려 놀란 김대리가 더듬거리며 대답한다. 뒤를 돌자마자 인상을 팍 썼다. 여전히 재수없어, 진짜. 자리에 털썩 앉으니 막내가 걱정스럽게 괜찮냐고 물어온다. 대충 대답해주고서 바로 업무를 시작했다. 오늘까지 끝내려면 할게 태산이었다. 점심도 막내가 사다준 빵으로 대신하고, 한참을 모니터에서 눈을 떼지 않았더니 벌써 퇴근시간이다. 선배들이 갈때마다 일어나서 인사하다보니, 머리가 어질어질했다. 아, 배고프다. 갑자기 밀려오는 허기짐에 물만 꿀떡꿀떡 마셨다. 막내가 그런 내 옆으로 조용히 다가온다.







"저..선배."


"어, 정국이.왜?"


"저, 가도.."


"어, 가. 가야지. 잘가 내일봐."







나보다 먼저 퇴근하는게 맘에 걸렸는지 꾸벅꾸벅 인사를 몇번이나 하는지. 삭막한 사무실에 저렇게 귀여운 애라도 있어 다행이었다. 기지개를 쭉 펴고, 점심때 먹다 남은 빵을 우물대며 타이핑을 치기도 한참, 드디어 끝났다! 하고 시계를 보니 밤 10시 46분. 시간만 봐도 피곤해지는 기분에 서둘러 겉옷을 입고 가방을 맸다. 의자까지 집어넣으니 팀장님도 퇴근하시는 듯 팀장실 문을 열고 나온다.







"이제 퇴근합니까?"


"네."


"같이 갑시다. 데려다 줄게요."


"아니요, 괜찮은데요."


"상사 명령."







괜찮다고 거부하는 내 말에 여유롭게 웃은 팀장님이 상사 명령. 이라는 말을 내뱉고선 차 키를 흔든다. 젠장. 지랄맞은 계급사회. 속으로 더러운 사회에 대한 욕을 잔뜩 시부렁대며 지하 주차장으로 따라갔다. 평소 차에 관심이 많은 난, 팀장님의 차가 꽤 좋아보여 눈을 빛내며 바라보았다. 차 완전 예뻐! 라는 입밖에 내지 못할 말을 속으로 중얼거리며.







"오늘은 담배 얼마나 필겁니까?"


".. 비밀인데요."







나름 띠껍게 대답했는데, 대체 어디가 웃긴건지 피식피식 웃는 팀장님이다. 참 이상한 사람이야.. 차 안에는 정적만 맴돌고, 굳이 깨고싶지 않아 창밖만 멍하게 바라보다, 문득 든 생각에 팀장님을 쳐다봤다.







"이제 끝났으니까 말해주세요."


"뭘요."


"저랑 김대리 왜 협력업무 시킨 거에요?"


"..알 거 없습니다."







알게 없다니. 어처구니가 없는 대답에 언짢은 표정으로 아,네. 하고 다시 창 밖만 바라봤다. 그래, 이 사람한테 제대로된 대답을 원한 내가 병신이지. 어느새 보이는 집에 다 왔다고 내려달라하자, 집 앞까지 가주겠다며 쓸데없는 친절을 베푼다. 내가 됐다고 몇 번을 말한 후에야, 집 근처에서 차를 세운다. 감사하다고 인사를 하고 내리려는데, 성이름씨. 하고 나를 부른다.







"내일부터 한달간 야근입니다."


"네?"


"무단결근, 했잖아요."







잘 알겠습니다 팀장님^^...











*










김대리와 나의 협력업무는, 물론 90%이상을 내가 했지만, 우리 팀 중에 가장 많은 칭찬을 받았다. 꾹 참고 업무를 해낸 것에 대한 보상같아 기분이 좀 나아지려는데, 여기저기 자기가 다 했다는 양 자랑해대는 김대리를 보니, 다시 기분이 땅끝까지 추락하는 기분이었다. 저 사람은 그냥 답이 없다. 축하한다는 말을 건네는 막내에게 웃어주고, 출근 안한 며칠동안 밀린 업무를 하나씩 처리하기 시작했다. 한시간 조금 넘었을까, 평소보다 빨리 오는 피로에 커피나 타먹을까 하고 탕비실에 들어갔다. 나름 여유롭게 커피를 타서 나오는데, 팀원들이 김대리 근처에 모여있다. 힐끔 보니, 상자 안에 자신의 물건들을 차곡차곡 정리하는 김대리가 보인다. 뭐지, 설마 짤렸나. 방금까지 방방 뛰며 자랑해대더니..? 나도 혼란스러워 고개를 갸웃거리는데, 한대리가 팀장님께 가져다 드리라며 결재서류 하나를 건넨다. 받아들고 팀장실로 향했다.







"팀장님, 결재 부탁드립니다."


"아,네."







팀장님은 김대리 왜 저런지 모르시나.. 언제나처럼 서류를 넘기며 살짝 인상을 쓰고있는 팀장님께 결재서류를 건네고 나가려 했는데, 팀장님이 나를 부른다. 그러고선 뜻밖의 사실을 나에게 알려준다.







"밖에 김대리 짐 싸는거 봤어요?"


"..아,네."


"이제부터 인사지원팀 사원으로 근무할겁니다."


"네? 사원..이요?"


"저러려고 시켰습니다, 협력업무."







팀장님은, 내가 한창 밀린 업무를 하고 있을때, 나와 김대리가 한 협력업무 보고서를 들고 김대리에게 온갖 질문들을 던졌다고 한다. 김대리는 당연히 한 게 없으니 대답을 못했다고 한다. 여태 팀장님께 걸린 업무 나태와 온갖 지적점들을 다 합하면 출근 정지까지 할 수 있을 정도라고 한다. 출근 정지를 원하지 않는 김대리에 팀을 옮기는 것으로 대신했다고. 그제서야 굳이 김대리와 나를 같이 일하게 시킨게 납득이 갔다. 팀장님께 꾸벅 인사하고 나가려는데, 뒤이어 들려오는 말에 발목을 묶인 듯, 움직일 수가 없었다.







"아, 물론 이름씨 걱정되기도 했고."










































-------------------

3화가 왔습니다!!

나름 이유가 있었던 남쥬니..

너 이자식..(감동)


암호닉은 짝수화에서만 받겠습니다!



같이 달립시다♥

연꽃/ㅈㅈㄱ/뿌야/짐니/풀네임썬키스트(댓글 왜 삭제하셨어요..? 취소인가..?)/가온/밍/아가야/룬/병매/이졔/디보이/루이비/귤/단미/햄찌/1234/낑깡/

쮸뀨/앰플/긍응이/정전국/눈부신/라온하제/망개부인/컨태/달님/로즈워터/율/영이/컨버스/숩큥/호빗/도킹★/진진/챠캬챠캬/민슈팅/베네/쿠야쿠야/쓴다/

야꾸/귀찌/미역/거친희망홉/포뇨/빠밤/초코아이스크림/솔트말고슈가/콜라에몽/0320/꾸쮸쀼쮸/호두마루/완료/츠나/늉기/우울/메로나/매직핸드/닉네임/

휘휘/핫초코/오전정국/골드빈/비림/회전초밥/미니미니/달리/여보남준아/설탕





첫글/막글

위/아래글
현재글 [방탄소년단/김남준] 직장 상사와 담배의 상관관계 03  131
8년 전
작가의 전체글

공지사항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야꾸
8년 전
독자2
오 저 1등 첨 해봐여 역시 남준이가 여주를 걱정해서!!! 챙겨주고!!!! 김대리는 이제 빠이빠이!!!!! 넘 행복하네요 흐흐흫
8년 전
superwoman
야꾸님 일등 추카해옇!!! 김대리잘가라!!!!!
8년 전
독자3
[비림]이에요! 와 남준이 ㅎㅎ 드디어 여주를 향한 마음을 드러내는 건가요? 지금은 비록 여주가 남준이 한테안좋은 마음을 가지고 있지만 둘이빨리 잘됐으면 좋겠어요ㅎㅎ
8년 전
superwoman
여주의 철벽은 과연 언제까지!
8년 전
비회원73.44
ㅈㅈㄱ 김남준 팀장님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너무 좋은데 어떻게하죠 어떻게 합니까.. 와 김대리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컄ㅋ컄ㅋ 어ㅏ우 팀장님 아이스샷 사이다 캬 마지막에 겁네 설레네요걱정이래ㅜㅜㅜㅜ걱정ㅜㅜㅜㅜ잘 읽고가요!
8년 전
superwoman
ㅋㅋㅋㅋㅋㅋ 너무 좋으면 계속 나 기다려요 그러면 되여^~^
8년 전
독자4
디보이입니다! 낮누 넘나 설레는 것 ㅠㅠ 오늘도 잘 보고 가요!
8년 전
superwoman
낮누는 수트만 입어도 설렙니다...흐
8년 전
독자5
헐 뭐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김남준 생각보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생각이 깊어ㅠㅠㅠㅠㅠㅠ 김대리는 이제 볼일이 없으니 남준이랑 행쇼하면 되겠네요ㅠㅠㅠ 어휴ㅠㅠㅠ 좋아라 작가님 사랑해요!
8년 전
superwoman
생각보다 배려심 낭낭한 남쥰팀장님... 독자님 저도 사랑합니다!
8년 전
비회원119.92
매직핸드예요! 워후!!!!사이다!!!!김남준 나이쑤!!!!!!!!!너무 속이 시원하네욬ㅋㅋㅋㅋ 그래요 막 일부러 김대리랑 한 이유가 있을거라고 생각했어요!!!다음편도 기다릴게요!
8년 전
superwoman
워후!!사이다!! 나이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줌마리액션이에요 뭔가...
8년 전
비회원43.88
컨태
어유우ㅠㅠㅠㅠ 낙하산이 고맙기는 처음이에요 제가 여주입장이였다면 아니였겠지만....ㅎㅎㅎㅎㅎ
진짜 이직해버리면 어쩌나 걱정했어요ㅠㅜㅠㅜㅠ 그나저나 남준이 생각이 깊네요 저런식으로 보내버리다니..
여주는 다시돌아왔고 대리는 떠났고 한달간 야간이면 집에도 같이가려나ㅎㅎㅎㅎㅎㅎ!!!!!1
앞으로 행복할 일만 남았네요!1ㅎㅎㅎㅎ 글잘읽고갑니다♥

8년 전
superwoman
야근...야그은~?^^* 무슨 일이 일어날까요 ㅎ
8년 전
독자6
완료에요!!!!오오오올 김남준 설렌다 셀레 김대리 짜이찌엔 잘가여!!!요호! 정국이 진짜 막내같다ㅠㅠㅠ 귀여운자식
8년 전
superwoman
김대리 빠이!!짜!!이!찌!엔!!
8년 전
독자7
햄찌에여!!와..김남준징챠..이멋진것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superwoman
징챠...멋찐 남주니..
8년 전
독자8
챠캬챠캬에요!! 역시 남준이가 이유가 있어서 그런거였네요 진짜 멋지다ㅠㅜㅜㅜㅜㅜ
8년 전
superwoman
크으 김남쥰 멋집니다 멋져요
8년 전
독자9
늉깅ㅂ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김남준 이짜씩!!! 넘나 멋진것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ㅠㅠㅠㅠ 쌍앙스러워
8년 전
superwoman
쌍앙스럽다닠ㅋㅋㅋㅋㅋㅋㅋ 어후 격하네요 조금만 릴렉스..
8년 전
독자10
와..남준이의 보이지않는 배려가 있었군요!!! 김남준 이 멋있는 자식!!! 도대체 부족한게 뭐야ㅠㅠㅠ 흠잡을데 없는 완벽한 남자야ㅠㅠㅠ
8년 전
superwoman
맞아요 진짜 진지하게 생각하는건데 김남준 진심 완벽한거같아요.
8년 전
독자11
망개부인이에요!!!남준팀장니뮤ㅠㅠㅠㅠ너무 멋있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배려해주는게 보이네요ㅠㅠㅠ
8년 전
superwoman
망개부인님 볼때마다 암호닉이 영창가야될거같지않아요? 아닌가 ^_^* 그래도 봐줄게요 살앙 스러운 독자님
8년 전
독자27
헤헿헿헤 사실인데요뭐 (후비적)
8년 전
superwoman
진짜...혼나요^^..
8년 전
독자29
ㅌㅋㅋㅌ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알겠쪄염 사랑해요
8년 전
superwoman
29에게
저두❤️얍

8년 전
비회원83.60
앰플입니다! 남주니역싷ㅎㅎ이제 여주 담배 끊으라고 하는일만 남았ㄴㅔ욯ㅎ8
8년 전
superwoman
ㅋㅋㅋㅋ여쥬는 담배를 언제 끊을까요 ㅋㅋㅋㅋㅋㅋ
8년 전
비회원206.75
귀찌에요! 헐... 팀장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드디어 사이다편ㅠㅠㅠㅜ 김대리 이 사원이라니 넘 행복... 이제 썸 탈 일만 남았나요..♡
8년 전
superwoman
썸..을 탈 수 있을까요..?!
8년 전
독자12
베네 입니다. 남준아ㅠㅠㅠㅠㅠㅠ 남준아ㅠㅠㅠㅠㅠㅠ 역시 갓남준ㅠㅠㅠㅠㅠㅠㅠ 찬양하라!!!!!!! 김대리 쌤통이다!!!!!! 남준아ㅠㅠㅠㅠㅠㅠ 결혼하자ㅠㅠㅠㅠㅠㅠ
8년 전
superwoman
김남듄 찬양하라!!!!!!! 결혼은 안된다!!!!
8년 전
독자13
민슈팅
아이런남쥬니.....멋있거진짜ㅠㅠㅜㅠㅠㅠㅜㅠㅜㅜㅜㅠ둘러대주기도하고ㅠㅠㅜㅠㅜ아이고ㅜㅠㅠㅠㅜㅜㅜㅜㅜㅜ울ㅣ정국이귀요워...

8년 전
superwoman
남쥬니는 멋찌고 정쿠는 귀엽습니다. 햐 좋다
8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superwoman
그런건가!
8년 전
독자15
와ㅠㅠㅠㅠㅠ낮누야ㅠㅠㅠㅠㅠㅠㅠ대바규ㅠㅠㅠ감동이다ㅠㅠㅠ
8년 전
superwoman
감동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엉엉
8년 전
독자16
쓴다입니다 워후~남준이~!!!키야~~김대리사이다네요ㅋㅋㅋ좋겠어요 옆에저런사람이있다니ㅠㅠ 오늘도잘보고가요!!!!!
8년 전
superwoman
김대리 사이답니다 키야~~~~ 저도 저런 팀장님 만나고 싶습니다..
8년 전
독자17
연꽃이에요! ㅇ아앙 김남준 은근히 챙겨주네 그러면 뭐 반할줄아나!? 맞아 반했어요ㅠㅠ 날 밟고 지나가줘 흡 아니 근데 낙하산이라고 뒤를 봐주는군여 진짜 더럽다 하 오늘도 역시 재미있게 잘봤습니다!
8년 전
superwoman
ㅋㅋㅋㅋㅋㅋㅋ저도 이미 반했... 근데 밟고 지나가는건 좀 위험한거같아여 안돼..!
8년 전
독자18
골드빈이예요ㅠㅠㅠㅠㅠ낮누같은 남자ㅠㅠㅠㅠㅠ 너무 좋습니다ㅠㅠㅠㅠㅠ아니 완전 까리하고ㅠㅠㅠㅠㅠ 아 근데ㅡ전 막내 쩡구기가 왜이렇게 좋됴ㅠㅠㅠㅠㅠㅠ제사랑입니다ㅠㅠㅠㅠ
8년 전
superwoman
저도 정구기 참 좋아합니다 헿ㅎ.. 골드빈님 사랑은 아닌듯!
8년 전
독자19
메로나에요!소리벗고팬티질러!!!!!!!김대리 사라져서넘나좋은것....^^**
8년 전
superwoman
와아!!!!!!!!!!!!!! 김대리 사라져요사라져요사라져요사라져요
8년 전
비회원53.45
율이에요! 역시 남준이!
8년 전
superwoman
역시 낮누- 크으-(엄지척)
8년 전
독자20
호빗
뭔가 사이다같은화이면서도 아직까지도 남주니의생각을 잘모르겠네여...뭔가 여주랑 남주니랑 성격이 비슷한것같기도하고...여튼 짱잼이에여♡다음화에서뵈여작가님!!

8년 전
superwoman
남준이는 알수없는 멋쨍이니깐여... 둘다 기가 쎌거에요 아마....? 암튼 감사하다구요❤️
8년 전
독자21
콜라에몽입니다ㅠㅠㅠㅠ세상에 낮누 여주를 위해ㅠㅠㅠㅠㅠㅠ김대리를 사원으로!!!엉엉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런뜻이있았군여ㅠㅠㅠㅠㅠㅠ남준아미워해서미안해ㅠㅠㅠㅠㅠㅠ
8년 전
superwoman
남준이 미워하지 말아요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2
뿌야입니다!그래요ㅠㅠㅠㅠ남준이가 굳이 김대리와 협력업무를 맡긴건 이유가 있었겠죠ㅠㅠㅠㅠㅠ남준이가 치밀하다고 해야하나요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superwoman
치밀하다고 봐도 될걸요..? 아마...? 남준이는 똑똑이니깐여!
8년 전
독자23
(먹고있던떡볶이그릇을던지며달려온다)작가님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랜만이에요ㅠㅠㅠㅠㅠㅠ하앙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정전국이에요!!! 우리 남준이.. (발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히엥유ㅠ유ㅠㅠㅠㅠㅠ몰라요..우리남준이..8ㅅ8 (앓이)
8년 전
superwoman
정전국님 안녕하세여...떡볶이 맛있겠다....
8년 전
독자24
단미입니다!!! 와우 팀장님 나이스~ 역시남준이... 실망시키지않네오 김대리님 빠이빠이.... 헿... 작가님 남준이가너무좋네요... 하지만 세상에 저런팀장님은없겠죠.....?
8년 전
superwoman
팀장님 나이스샷~~~~ 있을수도 있는데... 얼굴이 안ㄷ..
8년 전
독자25
미니미니에요! 헉 남주나ㅠㅠㅠㅠㅠㅠ완전 설레ㅛ유ㅠㅠㅠ여주의 철벽이 언제풀릴까여!! 잘읽고갑니당!
8년 전
superwoman
여주의 철벽은 언제 무너질 것인가!!뚜둥!
8년 전
비회원26.104
병매에요!!
남준이 저럴려고!! 배려심 매우 낭낭데쓰!! 흐 설레라ㅜㅜ♡

8년 전
superwoman
남준팀장님 배려심 낭낭데쓰!'
8년 전
독자26
룬입니다!!!! 아싸! 김대리 빠이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기분좋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superwoman
김대리 빠이염!!!!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8
포뇨에요!!힘들게 학교 자습 끝나고 집가는데ㅠㅠㅠㅠㅠㅠ남준이라니ㅠㅠㅠㅠㅠㅠ아 진짜 남준이 너무 멋있는거 아닌가요ㅠㅠㅠㅠㅠㅠㅠ남준팀장니뮤ㅠㅠㅠㅠㅠㅠㅠ사랑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superwoman
아이고 ㅠㅠ 공부하느라 힘들겠어요... 남준이 보고 힘내요!!
8년 전
독자30
라온하제에요 자까니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이 글 너무너무 취저입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원래 회사물 잘 안봤는데 이것때문에 남준이가 최애되려고 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사랑합니다..작가님ㅎㅎㅎㅎㅎㅎ잘봤어여!!
8년 전
superwoman
ㅎㅎㅎㅎ원래 최애는 돌고 도는 거니깐여... 저도낮누한테 발린지 얼마 안됐어요..ㅎ 저두 사랑합니다!!
8년 전
독자31
어헣헣헣헣정주행시작이오난포인트를냈소그러니정주행할권리가있소작가님은어서내포인트를받으시오
8년 전
독자32
내 최애 남쥬니...얼른 다음편 나오면 암호닉 신청 해야겠어요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superwoman
4호ㅓ에 꼭! 신청하세요!
8년 전
독자33
낑깡
와ㅜㅜ 남준아! 그런의도였어?!?!?? 너무 멋잇자나ㅜㅜㅜ
이제 여주야 남중이 마음알앗지? 잘해보자!!
잘읽었어요!!

8년 전
superwoman
둘이 으쌰으쌰 잘해보자!!
8년 전
독자34
눈부신이에요!! 남쥬니... 역시 뇌섹남 너무 멋진 팀장님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 현실에 존재하지않는ㅠㅠㅠㅠㅠㅠ 철벽이 빨리 무너지길 바랍니다 팀장님과 연애하는거 보고싶어여ㅎㅎ
8년 전
superwoman
하...현실에 존재하지 않죠 그렇죠...왜 눈에서 땀이.. 연애는 언제쯤...ㅎ
8년 전
비회원97.24
진진
김대리! 어여가시게나! 어여!!
남준이가 마음을 표현하기 시작한건가요?
막 뒤에서 챙겨주는거보고 심장이 남아나질 않네요..

8년 전
superwoman
마음을 표현하기 시작한 걸까요!!!
8년 전
독자35
앗 암호닉... 다음편에서 꼭 신청할겁니다ㅠㅜㅜㅠ!!! 그나저나 저런 이유였다니 역시 남준이는 정말... 남준님....... 좋네요 좋아ㅠㅜㅠㅜㅠ
8년 전
superwoman
4화에서 암호닉 꼭 신청하세용! 남쥬니 정말...정말...멋진놈..짜식(코쓱)
8년 전
독자36
GIF
밍입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인터넷연결이지금에서야 되서ㅓ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와이파이(와장창)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예 그렇습니다 오늘도 팀장님은 아름답고 색시허십니더ㅜㅠㅠㅠㅠㅠㅠㅜㅜㅜ후하ㅜ하후하후하후ㅏ후하후하후하후ㅏ흐하ㅜ하후하하흫하ㅎ 저도 저런직장.....! 저런상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완전 환상이네여....(눙물)
김남주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파트부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superwoman
ㅋㅋㅋㅋㅋㅋㅋ아 짤보고 터졌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정말ㅋㅋㅋㅋㅋㅋㅋㅋ 아파트 부신거 다시 세워놔여.. 아파트 짓는데 들어가는 돈이 얼만데여..
8년 전
독자37
미역이에요! 김대리와 같이 일하도록 시킨 이유가 따로 있었네요ㅠㅠㅠㅠㅠ뒤에서 이렇게 여주 챙겨주는 모습이 저까지 다 설레게 만드네요ㅠㅠㅠ 오늘도 글 잘 보고 가요!ㅎㅎ
8년 전
superwoman
이유가 따로 있었습니다!! 뚜둥.
8년 전
독자38
슙큥입니다 학 작가님 남준이 캐릭터도 너무 좋고 저 대리ㅅㅐ끼 당한 것도 사이다고 하하 작가님 감사합니다ㅜㅜㅜ 잘 보고 가요
8년 전
superwoman
김대리 색키 사이다라니 감사함미당
8년 전
독자39
호두마루예요!!
남준이... 마지막 말 .... 심쿵 ㅋㅋㅋㅋㅋㅋㅋ
뭔가 쩔어때 무대의상 생각하니까 더 설레여ㅠㅠㅠㅠㅠ

8년 전
superwoman
아 아 말안해도 알 것 같은 그 의상..윽
8년 전
독자40
휘휘에요!! 남준이가 여주랑 김대리 일 같이 시킨 이유가 있었네요!!김대리 잘됐네요..ㅎ 남준이 너무 설레는거 아닙니까..♡ 여주랑 얼른 행쇼했으면 ㅜㅜㅜ잘 봤습니다!!
8년 전
superwoman
남준 팀장님.. 넘나 멋진 것..
8년 전
독자41
핫초코입니닷 와 ㅋㅋㅋㅋㅋㅋㅋㅋ남준이 머리 똑똑해 ㅋㅋㅋㅋ 일부러 저렇게 할라고 명분을 만든거였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넘나 시원한것 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superwoman
남쥬니는 뇌섹남이니깐여.
8년 전
비회원44.42
홍 [쥴라이]에요작가님! 암호닉신청할게요~~저번국대글에서다른암호닉으로달렸는데새글이니다른암호닉으로달릴생각입니다 하하 여주성격너무매력적이에요ㅠㅠ저변태인가참띠껍게말하는사람부러워요ㅠㅠㅠㅠ세게말하는걸못해서ㅠㅠㅠ암튼글잘읽었습니다~~
8년 전
비회원44.42
꺄짝수화에만받으신다고써놓으셨네요 다음화에다시신청할게요ㅎㅎㅎㅎㅎ
8년 전
superwoman
ㅋㅋㅋㅋㅋ 다음화에 꼭 신청해주세요!
8년 전
독자42
남주나ㅜㅜㅜㅠㅜㅜㅠㅜㅜㅠ 남준팀장님 ㅜㅠㅠㅜㅠㅜㅜㅜㅠ 사랑혀요ㅜㅠㅜㅜ ㅜ ㅜㅜㅠㅠㅜ 김대리가 이제 사라지다니!!!!!
8년 전
superwoman
김대리 사라집니다!!!
8년 전
비회원87.188
0320입니당 남쥬니도 다 생각이 있어서 그런거였군여!!!!김대리 쎄굿빠!!!!신난다!!!!
8년 전
superwoman
김대리 쎄굿뽜!!!!
8년 전
비회원201.9
풀네임썬키스트입니다 제가 아이디를 정리를 하며 댓글 같은 걸 다 삭제하는 바람에 지워졌나봐요ㅠㅠㅠㅠ 어 이제 비회원으로 찾아오게 될 것 같은데 그래두 작가님 글은 꼭 볼거니가 기다려주쎄오 오늘 남준이 너무 멋졌어요ㅠㅠㅠ 잘 보고 가요!
8년 전
superwoman
아이구 ㅠㅠ 비회원이여도 읽어주신다니 감사할따름...
8년 전
독자43
대박....남준이ㅠㅠㅠ겁나멋임있다ㅠㅠㅠㅠㅠ김대리 잘가여
8년 전
superwoman
김남준 팀장님 너무너무 멋집니다
8년 전
독자44
빠밤입니다 내정자라니 역시너무쉽게일이풀린다했습니다 그래도저런삭막한회사에 정국이같이귀여운막내도있고 생각해주는팀장님도있고
8년 전
superwoman
에휴 세상은 참 착하게 살아보려해도 더럽져.... 정구기같은 막내 있으면 좋겠다..
8년 전
독자45
쿠야쿠야예여 와 남준이 역시 브레인..!생각치도 못했어요 정말 작가님 짱짱맨..!이제 김대리도 빠이빠이고 남준이는 계속 끊으라겈ㅋㅋㅋㅋ여주 달달 볶기~깨도 볶아라!!둘이 기여워여ㅜㅠ
8년 전
superwoman
남준이의 담배 고나리는 계속됩니다 쭈욱-
8년 전
독자46
팀장님 회사 그만둘래요 사직서 내고 팀장님 집으로 출근할래요ㅠㅠㅠㅠ오늘도 잘 보고 갑니당 아 그런데 작가님 암호닉 짝수화에서 받으신다는 건 다음화에 신청하면 되는건가요? 아니면 2화에 신청하는 건가요??
8년 전
superwoman
넵! 4화에 신청해주시면 됩니당!
8년 전
비회원142.48
달리예요! 오늘도 설레고 갑니다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47
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남주니 ㅠㅠㅠ이런글 너무 사랑합니다...직장상사남준이라니.....글로 보여지는 여주의 성격이나...그런 분위기도 ㅠㅠㅠ너무ㅜ제 취향저격이네요 ㅠㅠ다음화에 꼭 암호닉신청할려구요!!!!♥♥
8년 전
독자48
허류김남준!!!!그렇지그렇디 뭔가 고투리자을줄알앗어ㅜㅜㅜㅜㅜ오구오구ㅜㅜㅜㅜㅜ머싱ㅅ어ㅜㅜㅜㅜㅜㅜㅜㅜ김ㅈ남주누ㅜㅜㅜㅜㅜ야근같이하나여 한달가누그럼 평생ㅇ이라도
8년 전
독자49
까악 ㅅ.....죽을것간ㅅㅅ아 심장이 넘나 빨리뛰어 ㅠ 아아아아아아앙 ㅠ 빨리 다음화에서 암호닉신장을할거예유 ㅠ....ㅠ
8년 전
독자50
헐대박 ㄷ ㄷ 약간 치인트 유정겅배보는 기분이에여 ㅋㅋㅋ
8년 전
독자51
설탕임다!! 오랜만에 들어왔는데 읽을게 많아서 너무 좋네요ㅠㅠㅠ 마지막말 진짜 사람 미치게하는... 김대리 안봐도 돼서 좋네요ㅋㅋㅋㅋㅋ 아잌 뭔가 읽으면 읽을수록 더 좋아지는 느낌이랄까☆
8년 전
독자52
헒!!!!!!!!! 저런 뜻이 있었다니ㅠㅠㅠㅠㅠㅠ역시 김남준ㅠㅠㅠㅠㅜㅠㅠ 그나저나 저 마지막 의미ㅣ 심ㅈ장한 말은 뭘까요.. 정말 남준이 한 60프로는 여주한테 관심있는거 확정이네요!!!! (아니면 소금소금..)
8년 전
독자53
와 헐 김팀장님 제 남자라는 썰이 있던데 ㅋㅋㄱㅋㅋㄱ 와 반할 뻔했네요 또
8년 전
독자54
에 남준이 핵멋있 .... 아니 해결하는 방법도 어쩜 그렇게 뇌섹남스러운지 ㅠㅠㅜㅜ 오늘 완전 사이다네요 ㅠㅠ
8년 전
독자55
김팀장님 멋져요!!!!@우오아아앙!!!!그럼 뭐....이제 야근하면서 이러쿵 저러쿵???헤ㅔ해해
8년 전
독자56
남쥬니ㅠㅠㅠㅠㅠㅠㅠㅠ감동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57
뜨하잇뜨화잇
8년 전
독자58
아 김남준 말해주고 챙겨주던가ㅠㅠㅠㅠ감덩먹게ㅠㅠ
8년 전
독자59
와 마지막 대사에 완전 빨려들어간 기분이에요...빨리보고 암호닉 신청할께요!
8년 전
독자60
어머어머ㅠㅠㅠㅠ그런 깊은뜻이있었구나....
7년 전
독자61
오오오오오옹ㅇ옹ㅇ 남주나!!!!!!! 역시 여주한텐 힘있는 너가.있어야하는구나!!!!
7년 전
독자62
역시 높으면 높을수록 좋은 직급이란!!!!! 이렇게 멀리 치워내줘야 볼맛이 난단말이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63
헐 남준이 감동이야ㅠㅠㅠㅠ낮누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세상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런팀장님 어디 없나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팀장니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울어야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으허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우리팀장님...ㅠㅠㅠㅠ
7년 전
독자64
와우!!!!!!!!!!김!!!!!!!!!!남!!!!!!!!!!!!!준!!!!!!!!!!!! 이 스윗가이야!!!!!!!!!!!!!!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 미친거아니냐구요ㅠㅠㅠㅠㅠ 저렇게 스윗해버리면ㅠㅠㅠ 어쩌자는거애ㅠㅠㅠㅠㅠ 진짜ㅠㅠㅠㅠ 완전 멋져ㅠㅠㅠㅠㅠㅠ 하아유ㅠㅠㅠ 좋다♡ㅎㅎㅎㅎㅎ 여튼 진쩌 대박대박
7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15 퓨후 05.05 00:01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37 1억 05.01 21:30
나…38 1억 05.01 02:08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54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34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42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19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6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4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24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7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20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5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22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4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22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8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22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7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5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5 워커홀릭 12.24 01:07
전체 인기글 l 안내
6/22 18:52 ~ 6/22 18:5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