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이준혁 온앤오프 샤이니
복숭아 향기 전체글ll조회 6095l 5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러블리즈 - 놀이공원



[방탄소년단/정호석] 유명 아이돌은 연애를 할까? 09 | 인스티즈






제이홉 ♡ 성이름


두 사람의 가상 결혼 생활을 시작합니다.

친구 라는 이름 아래 함께하던 두 사람의 새로운 시작인만큼 지금까지 가본 적이 없는 새로운 곳으로 가 두 사람만의 추억을 만들어보세요.




미션지를 받아든 너는 그저 두 눈만 깜빡이며 가만히 서있었다.

나 역시도 너와 미션지를 번갈아바라볼 뿐 아무런 말도 하지 않았다.


어... 그러니까 지금 너와 나는 우결 촬영을 하고 있는 중이었다.





유명 아이돌은 연애를 할까?

09


w. 복숭아 향기





새로운 곳으로 가서 새로운 추억을 쌓으라니.

그 전에 너와 내 이름 사이에 있는 저 하트부터가 굉장히 낯설었다.

부부라니. 부부라니. 물론 우리가 지금 예쁘게 만나고 있는 사이라고는 하지만 다른 사람의 입을 통해 '부부'라는 말을 들으니 굉장히 기분이 이상했다.


그건 그렇고 어디를 가기는 해야했다.

너와 내 앞에 수없이 몰려있는 저 카메라 감독님과 작가분들을 계속 이 자리에 서있게 할 수는 없는 노릇이었다.

나는 머리를 긁적이며 너를 힐끔 바라보았다.

다시 한 번 미션지를 바라보다 나와 눈이 마주친 너는 잠시 생각하던가 싶더니 내 손목을 그러쥐며 입을 열었다.





"가고 싶은 곳 생겼어."



"지금? 갑자기?"



"지금. 갑자기."





정말 갑자기 가고 싶은 곳이 생긴 거일까. 아니면 작가분이 여기로 가라고 미리 말을 해놓았던 거일까.

나는 잠시 미심쩍은 표정으로 너를 바라보았지만 이내 입꼬리를 말아올리며 고개를 끄덕였다.

사실 어디를 가던 별 상관없었다.

혼자 가는 것도 아니고 네가 나를 이상한 곳으로 데려갈 사람이 아니라는 것도 너무 잘 알고 있었으니까.






"그래. 가자."





어디로 가는지 모르면 뭐 어떠랴.

같이 가는 사람이 너인데. 나는 푸스스 웃으며 네 손을 그러쥐었다.

오랜만에 잡는 네 손은 참 따듯했다.





-





미친...


어디를 가던 별 상관이 없다고 말했던 거 취소.

네가 가고 싶다고 나를 데려간 곳은 다름 아닌 롯데월드였다.

놀이기구 가득한 바로 그 곳.


내가 넋이 나가있는 동안 표를 끊어온 너는 방글방글 웃으며 나를 내려보고 있었다.

놀이기구는 너도 못타면서 왜 나를?

나는 어이없다는 표정으로 너를 바라보며 티켓을 받아들었다. 이 와중에 자유이용권이다. 미쳤어 진짜로...





"너 놀이기구 못타잖아."



"작가 누나가 가래..."





역시나.

갑자기 가고 싶은 곳이 생기기는 개뿔.

나는 한숨을 내쉬며 스텝들이 있는 곳을 힐끔 바라보았다.

작가분들은 뭘 그리 열심히 만드는지 스케치북을 열심히 흩날리고 있었다.

이따가 나한테도 이렇게 저렇게 하라는 말을 하시려나...


방글방글 웃는 줄만 알았던 네 표정은 점점 더 굳어가고 있었다.

나는 손을 내밀어 네 어깨를 탁탁 두드려주었다.

너도 고생이 많다, 많아.


문제는 나도 놀이기구를 잘 타지 못한다는 것이었다.

고소공포증은 물론이요 두 발이 땅에 붙어있지 않으면 굉장히 불안해하는 그런 사람이 바로 나였다.


우리 오늘 촬영은 제대로 할 수 있을까.


하아...

땅이 꺼질 듯한 한숨이 다시 한 번 절로 나왔다.


뭐 그리 준비할 것도 많은지 대기 시간은 점점 더 길어지고 있었다.

나는 벽에 기댄 채로 팔짱을 끼고 가만히 눈을 감았다.

너도 그런 내 옆에서 벽에 기댄 채로 팔짱을 끼고 가만히 서있었다.


너와 내 주변을 빙 둘러싼 사람들은 점점 더 늘어나고 있었다.

비밀리 촬영은 무슨.

sns에 또 잔뜩 올라오려나. 나는 머리를 긁적이며 너를 올려보았다.

너는 아직도 눈을 감은 채로 가만히 서있었다.






"왜 말 안했어?"





나는 까치발을 해 너에게 귓속말을 했다.

너는 그제서야 나를 돌아보았다.

말없이 나를 바라보던 너는 살짝 허리를 숙여 내 귓가에 작게 속삭여왔다.





"너도 말 안했잖아."



"그거야 그런데..."



"솔직히 말하자면... 말이 안나오더라."



"그치... 나도 말 안나오더라."



"그나저나 괜찮아?"



"뭐가?"



"너 아직도 호텔 옮기고 있다며. 새 숙소는 어떻게 된거야?"



"다음주에 들어갈 거 같아."



"조심해."



"으응..."






너는 입꼬리를 말아올리며 내 머리를 쓰다듬어주었다.

나는 푸스스 웃으며 그런 네 손목을 잡아 아래로 내렸다.



사람들 많거든.


부부잖아.


뭐래니...



촬영 들어갈게요.

드디어 준비가 끝났나보다.

저 멀리서 작가분이 이 쪽으로 오라고 우리에게 손짓을 하고 있었다.





-





촬영 컨셉은 '서프라이즈로 놀이공원 데이트를 준비한 너와 그런 너에게 감동을 받아 완전 신이 난 나'였다.

여기서 포인트는 '놀이기구를 잘 타지 못하는데도 나를 위해 놀이공원으로 놀러온 너' 였고 '오랜 스케줄로 인해 그토록 가고 싶었던 놀이공원에 드디어 놀러오게 된 나' 였다.


고로 나는 놀이기구를 굉장히 매우 잘타는 것처럼 행동해야한다는 것이었다.

미쳤어...

작가 언니의 말은 끝난지 오래였지만 나는 아직도 멍한 표정으로 그 자리에서 가만히 서있었다.

내가 그나마 잘타는 놀이기구는 회전목마가 다인데...

너는 그런 내 어깨를 주물주물 안마해줄 뿐이었다.

나름 네가 건네주는 위로인 것 같았다.





"괜찮아?"



"아니."



"고생이 많다..."



"너도 고생이 많아..."






데이트 하러 와서 지금 이게 무슨 극기훈련이야...

나는 한숨을 내쉬며 작가 언니가 주었던 머리띠를 머리 위에 썼다.

이거로 기분이나 내야지.


너는 내 머리띠에 달린 리본을 만지작거리며 작게 웃어보였다.

평소라면 거들떠도 보지 않았을 그런 아기자기한 장식들이 꽤나 마음에 든 모양이었다.

나는 옆에 있던 머리띠 하나를 집어들어 네 머리 위에도 씌워주었다.





"너도 써."



"저거 한 번 타면 그냥 날아갈 거 같은데..."



"나만 쓰기 싫어."



"평소에도 쓰고 다녀봐."



"네가 쓰고 다니면."



"싫으면 그냥 싫다고 말하는 거야. 복잡하게 돌려서 말하지 말고."






머리띠 하나 가지고 티격태격하고 있는데 작가 언니가 스케치북을 들어올렸다.


진짜 촬영 들어가요. 처음 타는 건 바이킹.


아.

이제 진짜 정말로 시작이었다.





-





"놀이공원 얼마만이야."



"그렇게 좋아?"



"어. 데뷔하고 놀이공원은 거의 처음이니까."



"그치. 너도 나도 연습하느라 바쁘잖아."






말 조금만 자연스럽게 할게요.


저 말만 지금 몇번째 보는 걸까.

나는 속으로 울상을 지으며 억지로 입꼬리를 말아올렸다.

아. 놀. 이. 공. 원. 얼. 마. 만. 이. 지.

젠장...

난 앞으로 연기하면 안되겠다. 도저히 이건 답도 안나오는 발꼬락 연기야.


너는 그런 내가 안쓰러운지 계속해서 내 손을 주물주물 해주고 있었다.

진짜 너 아니었으면... 난 기절해버렸을지도 몰라.

나는 속으로 너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다시 한 번 입꼬리를 말아올렸다.

한걸음 한걸음 바이킹이 가까워질 때마다 내 마음은 점점 더 무거워져만 갔다.


젠장. 젠장.

저딴 거는 누가 만든 거야...

그냥 안전하게 땅 위에서 두 발로 걸으면서 살 수는 없는 거냐고.

이름도 모르는 바이킹을 처음 만든 사람이 너무나도 원망스러워지는 나였다.


그 와중에도 우리를 둘러싼 사람들은 점점 더 늘어만 가고 있었다.

목격담이 많이 나올수록 좋은 건 제작진이었다. 나름 홍보 효과도 있고 그럴테니까.

근데 여기서 내가 ng를 많이 냈다는 걸 들켜서는 안되는 것이었다. 안그래도 진정성이네 뭐네로 논란이 많은 프로그램이기에 더더욱 그랬다.


그럼 출연자에 대한 정보 좀 적당히 알아보고 계획을 짜던지 해야지...


나는 깊은 한숨을 내쉬며 고개를 들어보았다.

아.

어느새 내 눈 앞에는 커다란 바이킹이 자리잡고 있었다.

저거 올라가는 거 봐. 미쳤어. 저걸 어떻게 타라는 거지?





"재밌겠다."



"놀이기구 잘 타?"



"잘타는 건 아니고... 좋아해."





차마 잘탄다고 말을 할 수는 없었다.

그거야말로 정말 대국민사기극이니까.





"넌 괜찮아?"



"응? 뭐가?"



"너 잘못탄다며."



"이 정도는 껌이지."





그렇게 말을 하는 네 손도 어느새 땀으로 촉촉하게 젖어있었다.

그래... 나도 나지만 너도 참 고생이다...


평일이라 그런지 줄이 막 그렇게 길지는 않았다.

많이 안기다려도 될 것 같았다.

이걸 다행이라고 해야할까 불행이라고 해야할까.





"우리 끝에 탈까?"



"끝?"



"바이킹은 끝이지!"





끝은 무슨.

나 중간에 앉고 싶은데요.

마음만 같아서는 작가 언니의 펜을 뺏어오고 싶었다.

작가 언니가 써주는 대로 말을 하는 내 입도 손바닥으로 찰싹 때려버리고 싶었다.


마음이 이러면 뭐해.

이미 우리가 오늘 해야할 거는 미리 정해져있고 우리는 그렇게 행동만 하면 되는 건데.


내 입에서 끝 이라는 말이 나오자 네 동공이 순간 흔들리는 것이 보였다.

미안해. 사실 나도 놀이공원 와서 바아킹 끝에 앉아본 적 한 번도 없어. 내가 굳이 바이킹을 타자고 말했던 적도 없어.





"그래. 끝에 앉자."





아.

오케이라고 말을 하는 네 입도 손바닥으로 찰싹 때려버리고 싶었다.





-





"신이시여. 나무 관세음보살. 아멘. 아씨..."



"이름아."



"응."



"우리 지금 여기 왜 있는 걸까."



"나도 그게 의문이야."





결국 끝에 앉은 우리였다.

우리 대화소리가 오디오 감독님께 들릴 거라는 건 이미 걱정에서 벗어난지 오래였다.

알아서 편집하시겠지.


바이킹이 천천히 움직이기 시작했다.

나는 두 눈을 질끈 감으며 네 손을 꼭 그러쥐었다.

너는 그런 내 손에 깍지를 껴 잡으며 더욱 세게 그러쥐었다.


바이킹은 점점 더 빨라졌다.

눈을 떠야 하는데... 신나는 것처럼 해야하는데...

얼굴을 스치고 지나가는 바람은 점점 더 거세지고 있었다.

나는 실눈을 떠보았다.


씨발...

욕이 절로 나왔다.

등골이 오싹해지는 기분이었다.

굳게 다물려 있던 입이 벌어졌다. 나는 평소라면 절대 지르지 못했을 그런 소리를 지르며 두 손을 번쩍 들었다.

자연스레 깍지를 껴 잡고 있던 네 손도 같이 위로 올라갔다.


으어어어억.

네 입에서도 내 입에서도 이상한 괴성이 흘러나왔다.


끝나지 않을 것만 같던 시간이 드디어 끝이 났다.

안전바가 위로 올라가고 나서야 나는 온 몸에 잔뜩 주고 있던 힘을 풀었다.

사우나에 갔다온 것마냥 온 몸이 노곤노곤했다.

고개를 돌려보니 네 얼굴은 이미 하얗게 질려있었다.

고생 많았어... 나는 여러가지의 말을 함축해서 네 머리를 쓰다듬어주며 네 어깨 위에 이마를 기댔다.




"이름아."



"응..."



"우리 앞으로 놀이공원은 절대 오지 말자."





전적으로 동의하는 바였다.

나는 비몽사몽한 머리를 애써 수습하며 주머니 안에 있던 핸드폰을 꺼내들었다.

어. 민윤기한테 카톡이 와있었다.



씹새끼


- 공개연애


- ㅊㅋ


- (사진)




sns에 올라온 듯한 바이킹을 타고 있는 너와 내 사진이었다.

아. 이 씹새끼를 어떻게 죽여아 잘 죽였다고 소문이 날까.

나는 한숨을 내쉬며 핸드폰을 주머니 안에 집어넣었다.

네 표정이 좋지 않은 것을 보아 너도 사진을 본 모양이었다.


다시 내가 놀이공원에 오나 봐라.


나는 이렇게 다짐을 하며 네 손을 그러쥐었다.

다행히 네 손은 아직도 따듯했다. 늘 그랬던 것처럼.





-



[방탄소년단/정호석] 유명 아이돌은 연애를 할까? 09 | 인스티즈



[암호닉]


두둠칫  마늘  호어니  루팡  본시걸  ♥옥수수수염차♥  강여우  혱짱  나라빛  0609  눈침침이  뜌  0119  자몽주스♥  보예즈  핑몬핑몬핑몬업  에이취  꾸엥  와장창  현

시에  석진이시네  자기  밤새  쵸코두부  율  모찌  빙빙  자몽에이드  1234  민슈가천재짱짱맨뿡뿡  미역  흑슙흑슙  라스트 꾸꾸낸내  청춘  코코몽  꾸쮸뿌쮸  정국부인

쩡구기윤기  쮸뀨  박력꾹  후니  ♡율♡  토끼  스티치  달짱독쨔  띠뚜  두둠두둠  숭금  무리  사생  박방탄  은노른자  밍구  이브닝  침침한내눈  단미  꿀맛  93  신진

쿠마쿠마  지민새끼손가락  융기찹찹  미니미니  자몽에이드(독자58)  퍼플  민윤기다리털  준준  민큐미  쿠마몬  또비또비  호두마루  누가보면♡  예화  빌리  히동  쀼

국쓰  침개  태둥둥이  또이  망개야  씽씽  열오  컨태  연필  일반여자  삼삼이  무네큥  줄라이  도메인  마망  월향  비림  숩숩이  희망빠  단아한사과  도손  빠밤

첼리  노랑지우개  비비빅  수박  매직핸드  헤르츠를 믿어  0123  찌몬  쭈꾸미  섭사  윤슬  힐링  쩡쩡  그롱  양갱  초딩입맛  정꾸기냥  자몽고구마  둥둥이  8616 

카라멜마끼아또  유명돌  다비닝  꾸꾸꾹  홉츄  @자몽슈  에그타르트  딘시  그랬구리  식염수  미름달  자판기  새우양  레인보우샤벳  민윤기  짐짐  워더  봄아  펄맛

민트초코칩  달달한비  심슨  청보리청  꽃길  감자오빠  블락소년단  슈우가!  골드빈  2젠4랑  크슷  냄주  희망이♥  솜구  새벽나비  이불속돼지  호비  삐요  꽃님 

boice1004  사이다  다비듀  꾸까  리자몽  꾹냥꾸가냥  망개떠억  짝짝맨♥  pq_pq  JWY  띠리띠리  만두짱  박뿡  새벽별  올림포스  릴리아  침맘





독자 58번으로 자몽에이드 암호닉 신청해주신 분.

다른 분이 먼저 자몽에이드로 신청해주셨어요. 다른 암호닉으로 다시 신청해주시길 바랍니다.


유명 아이돌 암호닉은 다음에 받겠습니다. 지금은 마감합니다.




저 놀이기구 진짜 못타요.

제일 좋아하는게 관람차고 제일 무서워하는 것도 관람차입니다. 고소공포증이 좀 있거든요.

근데... 내일... 친구들이랑... 네... 하아...


오늘도 제 글 사랑해주시는 분들 감사하고 사랑합니다.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현이에요! 세상에나 제가 첫댓! 호석이도 여주도 귀엽네요ㅋㅋㅋㅋㅋㅋㅋ작가의 노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스케치북대로 놀이기구도 못타면서 읽고있고ㅋㅋㅋㅋ호석이랑 여주랑 알콩달콩 사귀는걸 보자니 옆구리가 시리네요 하......커플 망했으면...호석이랑 여주만 빼고요 아 남준이랑 여주도
8년 전
독자2
보예즈입이다! 저번편에 호석이와 우결이라니...! 하면서 계속 돌려보면서 기다리고 있었어요ㅠㅠㅠㅠ 저도 놀이기구를 못타는건아닌데 별로 안좋아해요...ㅜㅠㅠㅠㅠㅠ 이커플이 이렇게 우결로 사람들의 지지(?)도 받고 사랑도받고해서 둘다 여기저기 눈치안보고 잘 되면 좋겠어요 하 이번편 한번 더보러가야겠어요...너무좋아...사랑해요...♡
8년 전
독자3
쵸코두부에요! 호석이와 여주... 놀이기구 못하면 놀이동산은 지옥인데... 저는 이제 타다 보니까 즐기고 있네요... 이제 여주와 호석이의 우결 생활에 치얼쓰-★ 둘이 더 잘 되어서 공개연애를...!! 둘이 너무 달달해요!
8년 전
독자5
헉 꿀맛이에여 의도치 않게 공개연애라니 헣헣 설레는군...☆ 둘다 놀이기구 잘 못타는데 우결 자까님들 너무 하시네..
8년 전
독자6
박력꾹이에요 ㅎㅎㅎ 진짜 둘이 이제 티날 일만 남았네 ㅋㅋㅋㅋㅋ 내가 다 행복하다 ㅋㅋㅋ 아니 작가양반 애들 놀이기구 못탄다고요 회전목마로 갑시다
8년 전
독자7
히동입니다! 작가가 잘못했네요 사전조사를 하고 짜지! 저도 놀이기구 진짜 못타여 저번에 초6때 티익스프레스? 탔다가 기절하는줄 알았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비회원162.186
정꾸기냥이예요. 저번화에서 어떻게 될까 너무 궁금했는데ㅎㅎ 전 둘이 싸울줄 알았거든요. 왜 말 안했냐고요. 아, 그리고 저도 놀이기구 잘 못타요ㅋㅋㅋ 고소공포증있어서ㅋㅋㅋ 롤러코스터나 자이로드롭은 꿈도 못꾸고요ㅋㅋㅋ 바이킹은 끝자리 아니면 괜찮아요. 근데 뭔가 내장이 붕뜨는기분이랄까ㅋㅋㅋ 썩 유쾌하진 않네요ㅋㅋㅋ 관람차도 무서워서 밖에 잘 못내려다본다는ㅋㅋㅋ 그래서 놀이공원 잔 안가요ㅋㅋㅋ
8년 전
독자8
혱짱이에요! 저도 놀이기구 진짜 못타서 저 맘 이해갑니다... 바이킹은 좋아하는데 바이킹 제외한 놀이기구는...(절레절레) 우결 작가님들 너무하시네... 우리 애가 놀이기구 못 탄다잖아욧! 그래도 둘이 공개적으로 밖을 돌아다닐 기회가 생긴 것 같아서 좋네요! 잘 읽고 가요❤️
8년 전
독자9
예화예요!!!! 아 놀이동산 가고 싶어졌어요 저는 멀어서 잘 못 가는데 얼휴ㅠㅠ 그나저나 작가 언니들 왜 우리 아가들 괴롭혀요 그러면 제가 혼낼 거예요!!!! 그래도 둘이 우결 촬영이라서 다행이네요 다른 사람이면 어쩌나 엄청 고민했는데 훠우 공개연애 ㅊ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으엉 과연 다음 에피소드는 무엇일까요 완전 궁금
8년 전
독자10
쭈꾸미예요! 세상에 첫 우결촬영인데 호석이랑 여주랑 다들 떨고있잖아요!!!작가들 진짜 부들부들!!!!!!둘이 연습실에서 데이트하는 것만 보여줘도 시청률 오를텐데!!!!!!!!!!!!그래도 이제 맘놓고 공개연애해도되니까...헤에...좋구여....^^
8년 전
독자11
짐니입니다!! 호석이 너무 귀여유ㅓ욬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여주도 너무 귀엽고요ㅠㅠㅠㅠㅠ 그래더 둘이 공개연애처럼 만나고 하니까 그래도 행복하겠어요!! 어유ㅠㅠㅠㅠ 작가님 오늘도 잘보고가겨
8년 전
독자12
암호닉 신청 겹친 독자입니다![딸기스무디]로 신청할게요.둘 다 놀이기구 못 타는 군요ㅠㅜㅠ 둘이서 우결 찍게 되서 다행이고,놀이기구 못 타는데 강제로 놀이기구 좋아한다고 하는 거 보니까 안쓰럽기도 하네요.이제 둘이 공개적으로 방송타는 가상부부니깐 자주 만날 수 있고 좋을 것 같아요!
8년 전
독자13
0609입니다!!!둘다 너무 귀엽잖아요....ㅠㅠㅠㅠ
8년 전
독자14
♡율♡입니다ㅎㅎㅎ둘다너무귀여워욬ㅋㅋㅋ바이킹저도참무서워하는데ㅋㅋㅋ자주와주셔서감사해요작가님
8년 전
독자15
정국부인입니다! 우결이 잘못했네요ᄏᄏᄏᄏ 그래도 뭔가 바쁜 스케줄 사이에 둘이 당당하게 만날 수 있는 시간이 생긴 것 같아서 좋아요! 잘 보고 갑니다!
8년 전
독자16
ㅋㅋㅋㅋ아두링우결이러니ㅠㅠㅠㅋㅋㅋㅋㅋ놀이공원재밌겠다ㅠㅠㅠ
8년 전
독자18
골드빈이예요ㅠㅠㅠㅠ 가상부부생활을 하는건 너무 좋지만 놀이공원 ㅋㅋㅋㅋㅋㅋㅋㅋ네 저도 못타는걸요....회전목마..... 범퍼카..... 또 뭐ㅓ더라 그나마 잘타는거 하난있었는데 ㅋㅋㅋㅋㅋ제얘기같아서 더 몰입이되네요 ㅋㅋㅋㅋㅋ사랑해요작가님 잘보고갑니다ㅏ8♡♡♡
8년 전
독자19
눈침침이에요ㅠㅠㅠ흐어 놀이기구는 나도 진짜 못 타는데 호석이 마음 이해가요ㅠㅠㅠ 탄소 마음도 이해가고 흐아 너무 공감돼서 제 손에도 땀이 막...
8년 전
독자20
스티치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둘 다 연기하느라 고생이 많네요ㅋㅋㅋㅋㅋ 계속 손잡고 주물주물 해주는 거 너무 좋습니다 작가님 좋아요
8년 전
독자21
꾸엥입니당 우결을 빌미로 둘이 연애하는거 너무 좋아요ㅠㅠㅠㅠ진짜루ㅠㅠㅠㅠ 막 알콩달콩 티격태격 넘나ㅠㅠㅠ좋아어ㅜㅠㅠㅠㅠ 전 놀이기구 완전 잘 탑니당 ㅎㅎㅎ 티익스프레스 넘나 재미있는거수ㅠㅠㅠㅠㅠㅠㅠㅠ엉엉 타고 싶다ㅜㅠㅠ
8년 전
독자22
지민새끼손가락이에요
홉아 ㅠㅠㅠㅠㅠ 놀이기구 무서워 하는것도 귀여우,,그나저나 우결 작가 양반 잘합시다..? 막 어 수영장 어 이런데 꿀잼이고 복근..이 아니고 판사님 저는 아무말도 하지 않았습니다.

8년 전
비회원77.210
다비듀예여 ㅎㅎ 둘다너무귀얍가ㅠㅠㅠㅠ 우결을 정말 현실적으로 잘써주신거가타여 몰입이더잘됨다 장짱ㅎㅎ
8년 전
비회원119.25
준준입니다! 흐앜ㅋㅋㅋㅋ 정말 힘들었겠어요ㅋㅋㅋㅋ 그리고 여주랑 호석이랑 넘나 달달한 것... 흐어ㅠㅠㅜㅠ
8년 전
독자23
자기에요! 공개연애인가요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여주 우결 상대가 호석이라서 정말 다행이에요 근데 놀이공원 데이트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도 싫어요 정말정말 못타는데 어우 바이킹 맨 끝자리... 절레절레 글 잘 읽었습니다! 자기도 놀이공원 못타는데도 여주 다독여주는 호도기한테 치이고 갑니당...
8년 전
비회원100.131
침침한내눈

어휴ㅠㅠㅠ놀이기구 못타는 둘이 놀이공원이라니 ㅜㅜ 우결해서정말 좋은데 넘나 안쓰럽네요ㅠㅜ 다른 미션 주시면 안되나요 예를 들면 신혼여행 이라든가 결혼사진 촬영이라든가 첫날밤 이라든가><핳

8년 전
독자24
연필이에요 드디어 둘이 공개적으로 데이트를 하는군요! 근데 놀이공원이라니ㅠㅠㅠㅠ 저는 그래도 잘 타는 편인데..ㅋㅋㅋㅋㅋㅋ 호석이와 여주는 엄청 무서워하네요 그래두 공개 데이트여서 좋을 것같아요... 둘을 보니 옆구리가 엄청 시리다...☆
8년 전
독자25
찌몬입니다 호에에에..애들입장에서는 오히려 나쁘지않겠네요. 우결입장에서도 나중에 공개연애해도 우결로이루어진실제커플이라며 언플할수도있는거고..쌍방 이득이라고볼수도있는데 애들이 혹여 욕먹을까봐 걱정되요ㅠㅠㅠ오늘도 잘읽고갑니다
8년 전
독자26
블락소년단입니당 호석이랑 공개연애 ㅋㅋㅋㅋㅋㅋ 넘 좋구요 ... 역시 우결은 대본 .. 노답입니다 ㅠㅠ 여주랑 호석이랑 둘다 놀이기구 못타는거 너무 꿀귀 ...
8년 전
독자27
와장창이에여 아....달달하고 좋네여ㅠㅠㅜㅠㅜㅠ 내일 놀이동산 가시나봐요 부럽다ㅠㅠ 저는 안 간지 6년 넘은거같아요... 잘 놀다 오세요!
8년 전
독자28
퍼플 놀이기구 젛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전 좋으니까 타는걸라ㅠㅠㅠㅠ
8년 전
독자29
토끼입니다 저도놀이기구못타는데뭔가상상되서심장괜히챨깃해졌어요ㅋㅋㅋㅋㅋㅋ 생각지도못했는데쪽지와있어서너무행복햇어요ㅠㅠㅠ너무재밌어요ㅠㅠㅠ
8년 전
비회원43.88
컨태
아아 짜고치는 우결이라니..
그래도 공개적으로 손잡은것만으로돟ㅎㅎㅎㅎㅎㅎ!!! 글잘읽고갑니다ㅏ♥

8년 전
독자30
두둠두둠이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둘이 너무 귀엽다 ㅠㅅㅠ 둘이 거의 공개연애급.. 아니 공개연애보다 더 꿀이네여 ㅎㅅㅎ 처음으로 우결이 좋아보였어.. ㅋㅋㅋㅋㅋㅋㅋ 고소공포증 있는 저도 여주 심정이 너무 이해가여 으으 ㅠㅠ
8년 전
독자31
숭금이에요 ! 야자마치자마자 집와서 인티들어왔는데 신알신 떠서 바로 들어왔습니다 ㅎㅅㅎ 저도 놀이기구 정말 못타요.. 그래서 놀이공원가는것도 싫어하구ㅠㅜㅜㅜㅜㅠ 호석이랑 여주맘이 이해가네요... 제가탈수있는 가장무서운 놀이기구는 후룸라이드.. ㅠㅜㅜㅠ
8년 전
비회원5.173
좋아요ㅠㅠ 어떻게ㅠㅜ 이제 공개연애!! 띠리띠리입니다!!
8년 전
독자32
에이취에오 아구 작가님 ㅜㅜ 고소공포증 있는 사람한테 놀이공원은 정말 힘들텐데 ㅠㅠㅠㅠㅠㅠ 그래두 잘 다녀오시고 바쁜 일상에 치여 받았던 스트레스도 훨훨 털어놓고 오시길 바라요!! 저는 유명아이돌을 보면서 스트레스가 다 날라갔으니까요 뭐래니 무튼 감사해오♡
8년 전
독자33
둥둥이에요!!!!! 우결... 왜 폐지 안하나요... 핳ㅎ하ㅏㅏ핳ㅎㅎㅎ.... 우결은 글에서만 보는걸로 하죠!!!+
8년 전
독자34
뜌입니다! 진짜 공개연애하는 둘이! 와 나름 상이라고 생각했는데 촬영지는...ㅋㅋㅋㅋ 애도ㅎㅎ 전 놀이기구 진짜 잘 타는데!!ㅎㅎ 완전 좋아해요ㅋㅋㅋ 비싸고 멀어서 자주 못갈뿐....ㅎ 작가님은 별로 못 타시는데 내일 가신다니.. 파이팅! 오늘도 잘 읽었구요 항상 글 감사하고 사랑해여❤❤❤❤❤
8년 전
독자35
시에예요! 역시 우결은 폐지가 답이죠 암요 그렇죠... 근데 우리 여주랑 호석이 너무 귀엽네요 ㅠㅠㅠㅠ 공개연애 해 ㅠㅠ
8년 전
비회원214.89
단아한사과에요!!!!!!!!!!!! 놀이기구 둘다못타는데 작가가 시키는대로 다하는 호석이랑 여주 너무 귀여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36
강여우에요!!!우결 예쁘게 보셔서 공개연애 달갑게맞아주셨으면 좋겠어요 사실저도 놀이기구잘못타요ㅋㅋㅋ큐ㅠㅠㅠ
8년 전
독자37
꽃길이예뇨~~~!!호석이 저번에브이앱 생각나서 매치잘되서 넘나 몰입이 잘ㅈ됐던ㅋㅋㅋㅋㅌㅌㅌ작가님놀이기구잘타고오세요..!
8년 전
독자38
나라빛이에요!으아 이제 둘이 맴편하게 꽁냥꽁냥하는 일만 남았네요!기분 좋다 대리만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항상 잘보고 가용
8년 전
비회원40.102
율이에요! 못타는 놀이기구 타는척 연기하기 정말 힘들겠다ㅠㅠ
8년 전
독자39
코코몽입니다!!!!
와 우결 ㅠㅠㅠㅠㅠㅠㅠ 우결은 싫지만 호석이와 여주의 우결은 좋네여 ㅎㅎ.. 진짜 공개연애 ㅊㅋ 네요 ㅋㅋㅋㅋㅋㅋ 잘 보고 갑니당!

8년 전
독자40
꾸꾸낸내에여 헝헝.....우결이라니......가상부부 말고 진짜 부부가 됐으면 싶네요ㅠㅠㅠㅠ 그래도 상대가 호석이말고 다른 남자였으먼 호석이 엄청 질투했겠죠..?헝헝카와이해여ㅠㅠㅠ
8년 전
독자41
사생)댓글 쓰다가 뭣좀 하고왔는데 댓글 쓰던거 다 날아갔어옄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ㅎㅏ...우결 진짜 현실같네요....넘나 화나는것!!!왜!못타는애들을!!!!어!!!???ㅠㅠㅠㅠㅠㅠㅠ공개연애는 좋지만ㅜㅠㅠㅠㅠ후..우결 잘하자^^?
8년 전
독자42
씽씽이에요! 아 우결클라스정말.....그와중에 호석이랑 둘이 넘나귀엽고요....ㅠㅠㅠㅠㅜㅜㅜㅜㅠㅠㅠㅠㅜㅜㅜㅠㅠ오늘도재밌게잘읽고갑니당:)
8년 전
독자43
옥수수수염차입니다
우결의 상대가 호석이라는 사실에
좋아하기도 잠깐.
바로 둘 다 못타는 놀이공원이
촬영장소라니ㅋㅋㅋㅋㅋㅋ
이게 무슨 일입니까....
아 그런데 제가 생각해보니
윤기 말대로 이대로 그냥 공개연애하는게
좋을 것 같아요!!!! 헤헿
그럼 둘 다 편하게 데이트를 할 수 있을테니 말이죠...ㅎ
잘읽었습니다 작가님

8년 전
독자44
첼리에요!!세상엨ㅋㅋㅋㅋㅋ공개연애라닠ㅋㅋㅋㅋㅋㅋ우결은 암세포 유발을 발생시키는 프로지만 여기서 보니까 좋은것같기도...?헿 놀이기궄ㅋㅋㅋㅋ브금이 놀이동산인 이유를 알았네요 작가님 센스bb
8년 전
독자45
@자몽슈 에요!! 작가님!
으헼ㅋㄱㅋㄱ못하는데 잘타는척 진짜 어려운데ㅠㅠ 여주 괜찮겠죠....?

8년 전
비회원199.229
숩숩이에요!!! 호도기나 여주나....귀엽네여ㅋㅋㅋㅋㅋㅋㅋㅋ저도 호석이와 바이킹타고싶습니다만.....여주 왕부럽ㅠㅜ
8년 전
독자46
섭사입니다!공개연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민윤기 뜬금데쓰...그나저나 저렇게라도 둘이 만나니까 난 너무 흐뭇하당ㅎㅎㅎ진짜 ㅇㄱ 폐지 소취여!!!
8년 전
독자47
쿠마쿠마
호석이는 못타는걸 알았지만 여주도 못타는군요ㅠㅠㅠㅠㅠ 어휴 둘다 정말고생이 많네요 헐작가님 내일 타러가시나요?! 조심해서 잘갔다오세요!!!

8년 전
독자48
에그타르트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겁나 웃겨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도 놀이기구 진짜 못타는데....작가님 글에 나오는 여주들하고 저하고 닮은 구석들이 진짜 많은 거 같아요(뻔뻔) 작가님과 제가 운명이라는 것일까요....ㅎㅎㅎㅎㅎㅎ 암튼 넘나 귀엽네요 둘닼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뭔가 우결의 실체같기도 해서 시원하고 안타까웠슴다...네....나중에라도 우리 방탄이들은 우결하지 않기를 바랄뿐...ㅠㅠ 무튼 오늘도 재밌게 읽고 가여 작가님!!
8년 전
독자49
아ㅋㅋㅋㅋㅋ너무 귀여워요ㅋㅋㅋㅋㅋ저도 놀이기구 못타는데 진짜 무서워하는 사람들한테는
놀이기구 쥐약이에요ㅜㅜ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50
워더
8년 전
독자52
영창...
8년 전
독자53
..암호닉을 바꿔야하나요..ㅋㅋㅋㅋ다들제게..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호석이보면서 귀여ㅜ어죽을라햇는데..ㅎ..
8년 전
독자51
누가보면♡
ㅜㅠㅜㅜㅠㅠ세상에 호석이와 우결이라니요ㅠㅠㅠㅠㅠ 원래 우결해서 케미좋으면 진짜 사귀라고 말나오는데 그렇게 해서 자연스럽게 공개연애 했으면...
잘읽었습니다!!

8년 전
독자54
비비빅이에요! 저도 놀이기구 정말 못 타는데 저 마음이 정말 공감가는....둘이 놀러가는건 정말 좋은데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56
[비림]이에요! 와 호석아ㅠㅠ 둘이 너무 귀여운거 아니에요?ㅠㅠㅠㅠ 진짜 둘이 우결찍게된건 진짜 신의 한수인거 알죠ㅠㅠㅠ
8년 전
독자57
후니에요!
ㅋㅋㅋㄱㅋ 어쩔수없이 대본에 순종하는 여주랑 호석이ㅋㅋㅋ진짜 놀이기구 못타는 애들은 놀이공원 정말 싫어하던데.. 앞으로 평생 안가겠네요ㅋㅋㅋ이대로 우결을 통해 알콩달콩하면서 공개 연애 가나요~?? 그나저나 스토커는..진짜 자꾸 불안하네요ㅠㅠ 잘읽었습니다~

8년 전
독자58
달달한비입니다! 진짜 우결은 폐지해야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치만 공개연애 하는거 같아서 알콩달콩 귀여워욯ㅎㅎㅎㅎ
8년 전
독자59
레인보우샤벳
ㅋㅋㅋㅋㅋㅋ둘다 고생많으 ㅋㅋㅋㅋㅋㅌㅌㅌㅌㅌㅌㅌ

8년 전
독자60
빠밤입니다 놀이공원 진짜좋은데 가면줄기다리는시간이너무길어서 몇개못탄다는게..
8년 전
독자61
희망이♥입니다!! 놀이공원 이 노래 진짜 좋아해서 오늘 아침에도 들었는데 브금이 이거라서 진짜 깜짝 놀랬어요 ㅎㅎ 이제 진짜 한결 수월하게 연애하겠구나 여러모로 또 고난과 시련들이 많겠네요 ㅋㅋ 오늘도 재밌게 잘 보고가요♥
8년 전
독자62
감자오빠에요♥
쓰차풀려서 이제야 써요 ㅠㅠㅠㅠㅠ 우결이라니..! 놀이기구더 못타는애들이 빙킹 맨뒤에읹아서 ㅋㅋㅋㅋ 근데 솔직히 연애하기 편할것같기더하고~?

8년 전
비회원201.73
그랬구리예요!
전 놀이기구 타는 걸 너무 좋아하고 잘 타기도 잘 타서 그런지 둘이 왜 이렇게 귀엽죠ㅠㅠㅠㅋㅋ큐큐ㅠ큐

8년 전
독자63
딘시
둘이 너무 달달해요ㅠㅠㅠㅠ 우결 ㅂㄷㅂㄷ 정말 폐지해야 할 프로그램이라고 생각합니다 8ㅅ8 둘 다 놀이기구 못 타는데 왜 놀이공원.. 짠하네요ㅠㅠㅠㅜㅠㅠ

8년 전
독자64
쩡구기윤기입ㅇ니다!!!! 넘나 귀엽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노래도딱놀이공원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잘보구갑니다 ❤️
8년 전
독자65
아이고ㅠ 암호닉 다시 신청할때까지 기다려야겠네요ㅠ 두사람 돈벌기힘드네 정말ㅠ 공개연애 축하해요ㅎ
8년 전
독자66
청보리청이에요 ㅋㄱㅋㅋㄱㅋㄱㅋㅋㄱㅋㄱ 둘다놀이기구못타는게 너무 귀여운거 아닌가요 ㅋㄱㅋㄱㅋㄱㄱ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
8년 전
독자67
사이다입니다!
나도 호석이랑 놀이공원 갈수있는데 바이킹 탈수있는데...
근데 뭔가 데이트가 데이트가 아닌기분ㅋㅋㅋㅋㅋ 작가님들이 시키는 방연시같은.??
조종하니껔ㅋㅋㅋㅋㅋ 더그런거 같아요!

8년 전
비회원213.242
융기찹찹이예여! 놀이공원이라니ㅜㅡㅜ 저도 놀이기구못타서 너무 감정이입되네요...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비회원89.220
도메인이에요! 와...우결...하...(말잇못) 저거 누가 퍠지 안 시켜주나요...
8년 전
독자68
꾸꾸꾹입니다ㅠㅠ 둘다 놀이기구 못타는데 타서 아쉽네요ㅠㅠ 다음번엔 꼭 제대로된데이트 하면 좋겠네요 담편도 기대할게요~~~
8년 전
비회원21.6
삐요에요!
드디어 둘이 우결을!!!이참에 공개연애를...?!!ㅋㅋㅋㅋㅋ 그나저나 둘이 고생이 많네요....ㅠㅠㅠ놀이공원이라니....

8년 전
독자70
이제 대노코 애정행각해도 되는거????ㅋㅋㅋㅋ이걸 좋다고해야데 아니라거해야되는겈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71
우결...ㅂㄷㅂㄷ 여주랑 호석이랑 같이찍는건 좋은데 대본....진짜 놀이기구 무서워하는데 저런거시키면 넘나 화날듯 ㅋㅋㅋㅋ그래도 둘이 공개된장소에서 숨지않고 연애하는것만으로도 좋아하...려나..?ㅋㅋㅋㅋㅋㅋ오늘도잘보고가용! ㅎㅎㅎㅎ 다음에 모닉이 신청하께요 그땐 놓치지않길...
8년 전
독자72
솜구입니당!!!! 아휴ㅜㅜㅜㅜ 우결 ㅂㄷㅂㄷ....!!! 그나저나 놀이기구 못타는 우리 커플ㅜㅜ 우찌 이리 귀엽나요ㅜㅜㅜ 납치하고 싶게!! 둘이 너무 잘어울려서 , 잘맞아서 예뻐요ㅜㅜㅜㅜㅜ 정말로ㅜㅜ
8년 전
독자73
보는건 어제 봤지만 쓰차땜에 댓글은 지금 달아요ㅠㅠㅠㅠ공개연애 겁나 사랑이구여ㅠㅠㅠㅠ하는 짓 너무 귀여운거 아니에여?ㅜㅜㅜㅜ
8년 전
독자75
흐어ㅠㅠ 우결이라니ㅠ 넘 좋잖아오ㅠ 전 놀이기구를 넘나 좋아해서ㅋㅋㅋ 잘읽었습니다!
8년 전
독자76
93입니다. 저 어제 놀이공원 다녀왔는데ㅋㅋㅋ 작가님 글에서도 보니까 반갑네요. 저도 여주와호석이처럼 놀이기구 정말 못타서...항상 친구들 타는거 기다리고 구경만했는데, 어제는 조금 두려움을 극복했어요! 처음으로 롤러코스터 (작은거지만,,,)를 타 봤답니다ㅎㅎ 여주랑 호석이 모습이 어제의 제 모습을 보는것 같아 귀엽네요ㅋㅋㅋ
8년 전
비회원47.115
도손 저도 놀이기구 진짜 못하는데..ㅠ 그래서 놀이동산가면 풍경구경하고 와요^ 흑..ㅠㅠㅠㅠ 호석이 바이킹 탈 때 뭔가 햄토리 닮았을것 같아요오ㅠㅠㅠㅜㅠ 잘 읽었습니다!☆
8년 전
독자77
안돼....안돼여.....안된다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암호닉이...암호닉이....하악 재신청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놓치고 말았어.....삶의 이유를 잃은거 같은 이 기분... 호석아....
8년 전
독자78
미역이에요! 둘다 놀이기구를 못타는데 어쩔 수 없이 타는 모습이 귀엽네요ㅎㅎ또 서로 걱정해주는 모습도 너무 보기 좋구요! 오늘도 글 잘 보고 가요~
8년 전
독자79
공개연예라뇨ㅠㅠㅠㅠㅠㅠ너무이쁜거아니에요?ㅠㅠㅠㅠㅜㅜㅜ♡♡
8년 전
독자80
안녕하세요 크슷입니다
가상결혼시작이라니!!워훅!@넘나설레는것 저는놀이기구되게잘타서 물관련놀이기구는 빼고전부다탄답니다 히힣 아근데앞으로의 가상(진짜)부부 어떻게될지 넘나설레구 궁금해지네요ㅠㅠ 푸헬

8년 전
독자81
아ㅜㅜㅜㅜㅜㅜㅜㅜ홉아ㅜㅜㅜㅜㅜㅜㅜ역시ㅜㅜㅜㅜㅜ아정호석 세상제일다정해ㅜㅜㅜㅜㅜㅜ우결 짱쉬룸
8년 전
독자82
두둠칫이에욬ㅋㅋㅋㅋㅋ아니 진짴ㅋㅋㅋㅋㅋ여주는 ㄱ곧 저네욬ㅋㅋㅋ저도 놀이기구 오질나게 못타서 넘나 공감하며 봤습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83
역시 우결은 대본이쥬 ㅋㅋㅋㅋㅋㅋㅋ우걀작가들은 진짜 출연진 정보도 모르나봐요 하핳ㅎ ㅋㅋㅋㅋㅋㅋㅋㅋ암튼 이렇게라도 촬영 핑계라도 데이트하고해봐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84
띠뚜
놀이기구 못타는 둘이서 바이킹이라뇨ㅠㅠㅠㅠㅠ귀여워ㅠㅠㅠ이제 우결 덕분에 공개연애도 하고 좋네요ㅠㅠㅠㅠ

8년 전
독자85
목소리
8년 전
독자86
으아 암호닉 신청 ㅠㅠㅠㅠ 못했다ㅠㅠㅠㅠ
공개연애 ㅋㅋㅋㅋㅋㅋㅋ ㅊㅋ ㅋㅋㅋㅋㅋㅋㅋ 우결도 찍겠다 그냥 너네 원하는대로 행동해ㅠㅠㅠ 자까님 넘해... 놀이기구 못 타는 애들을 억지로 태우다니...

8년 전
독자87
으아 대박 드디어 완주!!!다음화가 언제 올지는 모루겠지만 기다릴께요!!!재밌어요!!!
8년 전
독자88
느오아아ㅏㅏ아ㅏ작가님 안냐세어^ㅁ^
샌애긔독자임니다 네네 무명아이돌을 완결이후에 봐서 신알신을 안 해놨데니 또 명작을 만들어놓으셨군여!!!!!! 결말이 궁금해지는 내용이네요♥ 우결 넘나 싫은 것..

8년 전
독자89
다비닝 입니다!! 드디어 우결의 시작이고 서로 눈치안보고 데이트 할 수 있겠네요!!!! 이걸로 둘이 얼른 공개연애를 한다면 좋겠어요!!!
8년 전
독자90
마늘입니다! 쪽지가 묻힌 건가 아니면 제가 확인을 못 한 건가... 하여튼 죄송합니다ㅠㅠㅠ 글 올라오면 빠릿빠릿 댓글 다러 와야 하는데 (찰싹) 우결 촬영이라니 어떤 에피소드가 벌어질지 궁금했는데 놀이공원이라니... 게다가 둘 다 못 타는 놀이기구를...ㅋㅋㅋㅠㅠㅠㅠㅠㅠ 비즈니스 참 힘든 것이여. 그 와중에 요구하는 건 참 많은 작가님들...☆ 그래도 서로가 파트너니까 힘든 점 공유할 수도 있고 기댈 수도 있고... 근데 진짜 우결은 아니어요ㅠㅠㅠㅠㅠㅠ 바이킹이라니 ;ㅅ; 그나저나 이제 '부부'니까 카메라 앞에서 스킨십도 하고 그러는 건가욬ㅋㅋㅋㅋ 뭔가 많은 일들이 일어날 것 같은 예감이 듭니다 글 잘 읽고 가요 작가님!
8년 전
독자91
쀼에여!작가는 왜 애들이 놀이기구 못타는것도 조사 안해서 애들 괴롭히고!!ㅠㅠㅠㅠㅠ그래도 촬영 핑계로 데이트 하는건 좋네요ㅎㅎ
8년 전
독자92
릴리아 입니다!!!
흐으으으으 놀이기구ㅋㅋㅋㅋㅋ 저는 참 좋아하는데여ㅋㅋㅋㅋㅋ 호석이는ㅋㅋㅋㅋㅋㅋ 많이 많이 무서웠겠어요ㅋㅋㅋㅋㅋ 영혼이 빠져나가고 있는 호석이의 표정이 상상되는ㅋㅋㅋㅋ 더구나 여주까지 놀이기구 잘 타지도 못하는데 정말ㅋㅋㅋ 우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와ㅋㅋㅋㅋ 우결 정말 발암ㅋㅋㅋㅋㅋ

8년 전
비회원60.166
아이고 제가 암호닉 신청을 늦게했네요... 어쩔수 없지요 다음에 재신청하면 되니깐여. 호석이랑 여주 회전목마 타게 해주세여 애들 너무 불쌍해요... 윤기는 너무너도 얄미운것.. 오늘도 잘 보고 가요!
8년 전
독자93
ㅋㅋㅋ귀여워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나저나 촬영하느라 진짜 고생햇겟네여ㅠㅠㅠㅠㅠㅠ놀이기구 못타는 사람한테 고역인곳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89.220
도메인이에요! 하...여주랑 호석이 넘나 불쌍하네요ㅠㅠㅠㅠ바이킹 못타는 사람으로써 참 안쓰럽...하...언제쯤 얘네는 평화로울 수 있나요...ㅠㅠ
8년 전
독자94
그롱이에요! 저도 놀이기구 못 탑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이제는 조금 타서 롤러코스터 같은 건 눈 감고 타긴하는데 바이킹은 진짜 못 타겠더라고요 아... 저 심정 이해갑니다 하하..
8년 전
독자95
세상에ㅜㅜㅜㅜㅜ작가님ㅡㅠㅜㅜㅜ저 쁄입니다...ㅠㅡ돌아오셨군요...이제야 알게된 저를 매우 치세욥ㅜㅜㅜ비록 이제야 보게되어서 이번에 다시 암호닉은 신청못했지만...다음엔 꼭 하겠습니다!!!!!
8년 전
독자96
자까님 너무 재밌자나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늘 하루종일 무명부터 여기까지다봤우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허흐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재밌어요 죄송해여 글을 늦게봐서요ㅠㅠㅠㅠㅠㅠ 가입을 늦게한제탓이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진짜 계속 싱글싱글웃으면서 본것같아여ㅠㅠㅠㅠㅠㅠㅠㅠ 아진짜 너무재밌우요ㅠㅠ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13.103
작가님 암호닉 아직도 받으신다면[냐냐]로 신청하겠습니다!!! 오늘 하루종일 작가님글만 보고 있어요ㅠㅠㅠㅠ 작가님 금소누ㅜㅠㅠㅠ 스토커 빨리 잡혔으면 무섭습니다ㅠㅠㅠㅠ
8년 전
독자97
ㅋㄱㄱㄱㄱㅋㄱ아이고 여주도 호석이도 먹고살기 힘드네여
8년 전
독자98
앜ㅋㅋㅋㅋ역시 우결...짜고치는 판...애들 힘들겠닼ㅋㅋㅋㅋㅋ스케치북도 보면서 좋다고 행동해야 하고 대사도 쳐야하고 또 여주..여주는 재밌어 해야해 ㅋㅋㅋㅋㅋㅋ 아무튼 둘의 우결 생활 부부 생활 너무 기대되네요! 정말 공개연애! ㅊ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독자99
우결 찍으면서 달달하고 꽁냥꽁냥한 모습 많이 보여주면 좋겠어용!!!
7년 전
독자100
워!!!!이제 촬영을 핑계로 데이트도하고 막 공개로ㅎㅎㅎㅎ넘나 좋네요!!!!
7년 전
독자101
진짜 드라마다 ㅋㅋㅋㅋㅋㅋ 놀이기구못타는 사람한테 잘타는척하라니 ㅋㅋㅋㅋㅋㅋㅋ
저건 배우도 못할듯 ㅋㅋㅋㅋㅋ

7년 전
독자102
진짜 공개연애네요ㅋㅋㅋㅋ 독자마음도 아주아주 흐뭇합니다 이제 대놓고 연애질 해도 되겠어요
6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15 퓨후 05.05 00:01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37 1억 05.01 21:30
나…38 1억 05.01 02:08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54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34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42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19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6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4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24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7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20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5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22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4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22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8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22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7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5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5 워커홀릭 12.24 01: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