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김남길 몬스타엑스 이준혁 강동원 엑소 성찬
원우의개 전체글ll조회 12785l 26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01. 날라리와의 잘못된 만남



































너는 세봉고 1학년, 집과 먼 거리에 있는 학교 때문에 중학교 친구들과도 다 떨어지고 열심히 버스를 타고 학교를 왔어.
두근거리는 학교 첫 날! 어떤 친구들과 같은 반이 되었을지 너무 궁금했던 넌 어쩌다보니 30분이나 일찍 학교에 도착했지.

학교 정문에 도착해서, 건물 앞에 붙여진 큰 종이에 너의 이름이 어디 있는지 쭉 확인하기 시작해.




"..."



한참을 확인하던 넌 인상을 찌푸려.



"아, 왜 없어?!"



주변에는 아무도 없었고, 도움을 청할 사람도 보이지 않아서 결국 넌 까치발까지 들고 네 이름을 찾기 시작해.
눈을 잔뜩 찌푸려가며 손가락으로 천천히 위에서부터 쓸고 내려오기 시작하는데, 누군가의 손가락과 너의 손가락이 부딪혔어.



"?"
"7반."



[세븐틴/김민규] 예쁘다 01. 날라리와의 잘못된 만남 | 인스티즈





"!!!"




네 뒤에 바짝 붙어 서서 큰 키로 종이를 쭉 내려다보다가, 제 이름을 발견하곤 손가락을 뗀 남자애가 7반, 하고는 학교 안으로 들어가버려.




'와씨, 겁나 세게 생겼네.'




속으로 깜짝 놀란 마음을 궁시렁 거리며 달래고 있던 넌, 남자애의 손가락이 머물고 있던 자리 바로 밑에서 너의 이름을 찾았어.


' 세봉중학교 김민규 ▶ 10720'

' 만세중학교 김여주 ▶ 10715 '




"아."
"같은반이네."







이게 좋은건가, 나쁜건가. 고개를 갸웃거린 넌 우선은 반을 찾아 들어가기로 해.

1학년 7반, 설레는 마음에 입가에 웃음을 둥둥 띄우고 들어간 넌 계단을 올라가다 아까 1층에서 만난 그 남자애가 저 멀리 서있는걸 봤어.



"저긴가."


남자애가 있는 곳으로 걸어가던 넌, 걸어가던 중에 1학년 7반이 있는걸 보고 응? 하지.

쟤는 그럼 반을 잘못 찾아간건가. 한 넌 쓸데없는 오지랖을 부리고 말지.






"저기, 친구야!"






넌 이게 훗날 아주 큰 대참사를 불러일으킨다는걸 깨닫지 못하고.....





"?"
"7반은 그 쪽이 아니라 이 쪽인데!!"





네가 눈을 반짝거리며 해맑게 말하자 저 멀리 서있던 남자애가 한번 네 쪽을 쳐다보더니 손가락으로 자신을 가리켜.




"나?"
"응! 너!"
"거기 7반인거 아는데."
"아?"




널 한번 쳐다보던 남자애가 다시 고개를 돌려 제 앞에 서있는 여자애와 얘기를 하기 시작해.

넌 생각했지.

아, 또 쓸데없는 오지랖을 부렸구나.....^^



반으로 들어가며 슬쩍 남자애가 있는 쪽을 보니 여자애도 참 예쁘게 생겼어.

역시, 잘생긴 애들은 예쁜 애들이랑 노는구나. 

씁쓸한 마음에 애써 웃는 얼굴로 반에 들어와 맨 앞자리에 가방을 내려놨어.

반 친구들이 오려면 아직 한참은 남은 것 같아. 뭘 할까 생각하다가 가방을 열어봤어.



교과서…

교과서…




"..."



어쩜, 그 흔한 소설 책 하나도 챙겨온게 없는지.

온통 교과서 뿐인 너의 가방에 한숨이 나왔지.

세봉고는 아무래도 모두가 공부를 열심히 하는 학교다보니, 너도 자연스레 공부를 하는 쪽으로 맞춰질 수 밖에 없었어.

결국 교과서 하나를 꺼내들고 읽기 시작하는데, 문득 아까 그 남자애 생각이 났어.



'걔는 공부할 것 같이 생기진 않았는데.'




"..."


가만히 교과서 한 장을 펼쳐들고 멍을 때리던 넌, 입학 전 중학교 친구의 말이 생각이 났어.















"야, 세봉고 가면 걔 조심해."
"누구?"
"그, 세봉중에 소문난 날라리 하나 있거든?"
"에?"
"걔가 이번에 친구들 따라서 세봉고로 갔대. 원래는 공고 가려고 했나봐."
"헐.."
"그니까, 괜히 눈에 띄지말고 조용히 살아, 괜히 엮일라!"
"알았어!"










"에이, 설마 걔가 걔겠어."
"걔가 누군데."
"!!"








교과서를 팔랑 날리며 픽 웃던 넌 갑자기 네 귀 옆에서 들려오는 목소리에 깜짝 놀라 옆을 돌아봤어.







[세븐틴/김민규] 예쁘다 01. 날라리와의 잘못된 만남 | 인스티즈






"너, 여기 사는 애 아니지?"
"어, 어?"






네 옆에서 허리를 숙여 네 얼굴을 가만히 살펴보던 남자애가, 입술을 깨물며 고개를 갸웃거렸어.







"이 주변에서 본 얼굴은 아닌데."
"응..?"
"내 주변에 있는 얼굴은 다 똑같거든."
"어..?"

"다 하얗고, 빨갛고, 까맣고. 근데 넌 그런게 없네."
"...????"




네 얼굴을 천천히 살피던 남자애가 픽 웃곤 네 교과서를 손가락으로 톡톡 치며 네 눈을 마주보며 말했어.




"너, 예쁘게 생겼다고."










남자애의 말에 아무 말도 어버버 거리고 있자 픽 웃더니 제 가방을 한 쪽 어깨에 고쳐매곤 맨 뒷자리로 가 앉았어.



'미친, 잘생긴게 말까지 잘해!'


요동치는 심장을 가까쓰로 붙잡은 네가 조용히 뒤를 돌아보자 남자앤 핸드폰을 들여다보고 있어.

다시 고개를 돌린 넌 아무렇지도 않게 교과서를 보려고 하지만 자꾸 남자애의 말이 귀에 맴돌지.






'너 예쁘게 생겼다고.'

'너 예쁘게 생겼다고.'

'너 예쁘게 생겼다고.'








"!!!"


두 손으로 네 볼을 착착 때린 네가 고개를 세차게 흔들었어.

그래, 쟤는 능글거리는 남자애 1일 뿐이다.....!

라고 하기엔 너무 과도하게 잘생긴 남자애의 얼굴 때문에 넌 한숨을 쉬고 말아.


고개를 돌려 슬쩍 시계를 확인하니 10분 정도가 남았어.

이제 슬슬 친구들이 올 것 같다는 생각에 마음을 놓고 또 한번 슬쩍 뒤를 돌아봤어.




"!"
"?"



남자애와 눈이 마주쳤어.

황급하게 고개를 돌린 넌 속으로 온갖 욕을 다하지.



'왜 돌아봐가지고!'

'왜!'

'아니 미친, 왜 돌아보고 난리야! 나대지마 심장새끼야!'




넌 가방에 얼른 교과서를 집어넣으려고 하는데, 뒤에서 널 부르는 소리가 들렸어.



"야."



그대로 얼어붙은 넌 교과서를 넣던 손을 멈추고 슬쩍 뒤를 돌아보지.



"나.. 불렀.."
"야, 김민규!"




멋쩍은 미소를 지으며 남자애에게 대답을 하려는데, 갑자기 앞문이 확 열리며 누군가 남자애를 불렀어.

민규라고 하는 애는 널 한번 쳐다보다가 제 친구들이 몰려오는 바람에 그냥 반을 나가버렸지.




"..."




멈춘 손이 민망해지는 시간이었어.




큼큼, 헛기침을 하곤 아무렇지도 않은 척 가방을 정리한 넌 슬쩍 밖에서 들리는 소리에 집중해.




"이 새끼가, 맨날 지각만 하던 놈이 지 혼자 빨리 가는게 어딨냐? 어?"
"그냥."
"골 때리는 새끼! 너 때문에 나랑 부승관이랑 늦을 뻔 했잖아 니 기다리다가!"
"지각하지, 첫 날부터 패기 넘치게."
"쓰레기 새끼야!"





"..."



왠지 네 친구가 알려준 그 성격 이상한 양아치가 김민규와 점점 오버랩되는 기분에 넌 억지로 웃어보였어.

걸리면 큰일 나겠네.






점점 밖이 시끄러워지고, 교실엔 하나 둘 빈자리가 채워지기 시작했어.

세봉고에 입학한 이번 1학년들은 대부분 세봉중 아이들이었기 때문일까, 다들 첫 날부터 무리를 지어 다니기 시작한 탓에 넌 멀뚱멀뚱 앉아만 있었지.

하지만 네 성격에 혼자 앉아있는 건 정말 못하겠는거야, 결국 옆자리에 앉은 친구들에게 먼저 말을 걸었어.





"안녕!"
"?"
"너넨 어디서 왔어?"
"아, 우리는 세봉중."
"아~ 그렇구나. 나는 만세중! 만세동이라고 알아?"




친화력하면 김여주, 김여주하면 친화력.

방실방실 웃으며 다가간 덕에 첫 날부터 친구 사귀기는 성공.


친구들과 열심히 떠들다보니 종이 울렸고, 아이들은 모두 자리에 앉았어.





"첫 날이니까, 출석 불러볼게."
"이석민."
"네~"
"부승관."
"네!!"
"김민규."
"..."
"김민규?"
"민규 똥 싸러 갔어요."
"뭐?"



김민규 친구로 보이는 부승관의 말에 모두가 빵터졌어.

선생님도 기가 차다는 표정을 지었지.

뒤를 돌아보니 김민규 자리가 진짜 비어있어.




"진짜 어디 갔는지 몰라?"
"언젠간 들어올거에요."
"..."





결국 김민규 출석은 패스.

분명 아까까지만 해도 잘 앉아있었는데, 휙 사라져버렸어.




"출석 다시 부를게."

"전원우."
"네."
"김여주."
"네!"
"이름 예쁘다."
"?"



네 이름이 불러짐과 동시에 앞문이 열렸어.

앞문이 열리자 보이는건 김민규의 얼굴.

능청스럽게 들어온 김민규는 이름 예쁘다, 라고 말하곤 총총 들어가 자리에 앉았지.



"너가 민규니?"
"네."
"왜 늦게 들어왔어."
"아, 제가 똥을 못 싸면 예민해져가지고.. 죄송합니다."
"..."



진짜, 상상 그 이상으로 또라이구나. 쟤는...

김민규의 능청스러움에 반 아이들은 또 신나게 웃고, 넌 김민규가 한 말이 또 계속 맴돌지.



'이름 예쁘다.'



진짜, 보면 볼 수록 이상한 애라니까.

선생님의 조례가 끝나고, 넌 1교시 수업을 위해 가방을 챙겨 나왔어.

모든 수업이 교과교실에서 이루어지는 세봉고는 이동수업을 하기 때문에, 교과목 마다 자리도 모두 달랐어.


아무래도 새학기 첫 날이다보니, 번호순으로 앉게 하는 선생님도 계셨고, 랜덤으로 뽑아 앉히는 선생님도 계셨지.

1교시는 국어였어.




"만나서 반갑다~ 앞에 있는 자리표 확인하고 앉아라."



국어 선생님은 랜덤으로 자리표를 뽑으셨어.

제발 성격 좋은 친구면 좋겠다 ㅠ_ㅠ 한 넌 두근거리는 마음으로 자리표를 확인하지.










확인!


<4조>


이석민 - 김여주

부승관 - 김민규














".. 아."
"친구야, 왜 표정이 그래."




네 뒷자리에 떡하니 쓰여있는 김민규 세 글자를 보고 표정이 굳은 넌, 아, 하는 한마디와 함께 종이를 노려봤지.

그러자 옆에서 종이를 함께 보고 있던 남자애가 네게 입술을 삐죽이며 말을 걸었어.



"여기, 옆에 내 이름 있어서 그래?"
"어?"
"..너 근데 처음 보는 얼굴이다, 세봉중 아니지?"
"아, 응."
"아하~ 알겠어. 수업 시간에 보자!"



네 학교를 물어보곤 씩 웃고 널 빤히 쳐다보던 남자애가 수업 시간을 3분 남겨두고 교실 밖으로 뛰어나갔어.

쟤 이름이 뭐였더라, 이석민이었나..



아무튼 쟤도 아까 보니까 김민규 친구던데, 만만치않게 시끄러울 것만 같아 네 1학기 국어는 포기해야겠다 라는 마음이 들지.

아까 같이 앉아있던 친구들과는 아쉽게도 먼 자리에 앉게되고, 어쩌다보니 남자 셋에 둘러쌓이게 된 넌 묵묵히 자리에 앉아 국어 교과서를 펼쳤어.

아직은 휑한 네 주변 자리들, 잠시후면 채워질 자리들에 넌 벌써부터 한숨이 나왔어.



하필 또 시간은 왜이렇게 빨리 가는지, 결국 수업시간을 알리는 종이 치고 말았어.









"짝꿍!"

"..."


종소리가 끝나고, 방실방실 웃으면서 네게 손을 흔들며 달려오는 모습 뒤에 무표정으로 걸어오는 김민규가 보였어.

와, 진짜 얼굴 열일하네.

웬만한 덕후 저리가라 하는 덕후력을 가지고 있는 넌 연예인 뺨치는 얼굴이 반에 있어서 아직 세상은 살 만하다고 느꼈지만, 아직 장담할 수 없는 성격에 고개를 절레절레 흔들어.



"짝꿍, 너 그럼 어느 중학교 나왔어?"
"아, 나 저 쪽에 만세중이라고.."
"만세중?"
"응."
"만세중..?"



학교를 먼 곳으로 온 넌, 당연히 네 출신 중학교를 모를 거라는 생각에 주변에 있는 건물들까지 알려주며 열심히 설명하지.



"아! 나 거기 어딘지 알아."
"어, 진짜?"
"어, 옛날에 한번 가봤던 것 같아."
"꽤 멀리 놀러오는구나."
"그럼! 김민규도 알아. 그치?"
"..."



갑자기 불똥이 튀어버린 김민규, 뒤를 돌아보니 영문을 모르는 표정으로 너와 이석민을 쳐다보고 있어.



"아, 너 만세동 알잖아!"
"..아, 어."
"옛날에 김민규랑 가봤거든~"
"? 김민규 집돌이잖아."
"닥쳐봐."



옆에 앉아있던 부승관이 무슨 소리를 하는거냐고 이석민에게 태클을 걸자 이석민이 때릴 기세로 부승관을 조용히 시켰어.

상황이 이해는 안 갔지만 그냥 웃긴 상황에 넌 그냥 웃어넘겼지.



"짝꿍, 그럼 학교 오는 데 힘들겠다."
"아, 조금?"
"몇 분 걸려?"
"만세중 앞에서 버스타고, 한 30분?"
"3, 30분?!"



경악을 한 이석민이 네게 재차 물었어.

먼, 먼건가? 멋쩍은 웃음을 지은 넌 허허 웃고 말지.

그러자 이석민이 자기가 더 힘든 표정으로 너에게 물어.



"와, 학교 어떻게 다녀?"
"다닐만 해, 처음이니까. 허허허."
"와.. 우리는 진짜 1분거린데."
"진짜?"
"응, 나랑 부승관은 집 앞에 학교거든."
"와.. 부럽다."
"근데 얘는 좀 멀어. 얘는 한 20분?"
"아.."



이석민이 김민규를 가리키며 말했어.

언제 잠들었는지 김민규는 한 팔을 뻗고 숙면 중.

옆에 앉은 부승관은 이미 익숙한지 우리 얘기를 듣고 있었어.



이석민의 주도로 열심히 얘기를 하느라 어색하지는 않았지만, 국어 선생님이 들어오시고 깨어버린 김민규 때문에 뒤통수가 얼마나 따가웠는지.

왠지 모르게 느껴지는 시선에 뒤통수에서 땀이 날 뻔한 너야.




"만나서 반가워, 선생님 이름은 한성수야."
"남자에요?"
"조용히 해, 놀림은 이미 충분히 받았으니까."




여자선생님이시지만 상당히 남성적인 이름을 가지고 계신 선생님의 농담에 분위기가 밝아졌어.

그리고 들려온 청천벽력같은 소리.










"그럼 첫 날이니까, 자기 소개 한번 시작해볼까?"











































암호닉을 받습니다! 기존 암호닉 신청자분들은 중복신청 절대! 안됩니다! (원개가 바보라 또 중복으로 넣어버려요ㅠㅠ)

암호닉 신청을 원하시는 분들은 꼭 암호닉 앞에 예쁜 하트 ♥ 를 붙여주세요! ex) ♥ 원우의개

그래야 정리하기가 편하답니다, 한번만 도와주세여, 히히.

✿ 예쁘다 BGM : Travis Garland - Didn't stand a chance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원우의개
엄지척 감사합니당!
7년 전
독자2
순제로 입니다! 12시딱되서 들어왔는데 첫댓은 놓쳤네요..8ㅅ8 믿고보는 원개님 글인만큼 이번작품도 대박 일것같은 냄새가..! 날라리민규와 부석이들이랑 같은 반이라니.. 어우 벌써부터 여주 곡소리가 들리는 것 같습니다ㅋㅋㅋㅋㅋ환청인가...아까 같은반에 환청남도 있던 것 같은데 원우는 나중에나 나오게 되겠죠?! 다음편도 기다리고 있겠숭ㅂ니다!!
7년 전
독자3
닭키우는순영
7년 전
독자17
아 작가님 저 브금 시작하는순간부터 녹아내렸어요 저 이노래 엄청 좋아하는건 어떻게아시고ㅠㅠㅠㅠㅠㅠ아 벌써부터 글잡 레전드삘이 솔솔나네요 독방보셨나여.....? 전 언제나 작가님글 추천하고 다니는뎋ㅎㅎㅎㅎ(칭찬을 바란다) 아 아 아 어떡해진짜 너무좋아서 가오나시가 됍니다 아아아진짜 설레구ㅠㅠㅠㅠㅠㅠ나왜 고등학교 공학안갔지......아!공학에 가도 민규나 부석이들이 없군요!ㅎㅎㅎㅎ
7년 전
독자4
뿌존뿌존
7년 전
독자13
아니 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원개님 나 죽일거죠? 그죠??
7년 전
독자5
흰색
7년 전
독자16
크으어어어어오 역시 원개님은 옳아요 태후에 심장이 뻐렁치는데 태후 다 보니까 이제 원개님 작품으로 심장이 뻐렁 뻐렁 ^ㅁ^ 사랑합니다...❤
7년 전
독자6
옆집쓰 원개님 신작에 가슴이 콩닥콩닥 설레자나여 심장이 막 뛰는데 이거 병인가여..?_?
7년 전
독자7
와우 민규 와우 얼굴 열일 예아 심장 나대지마!!! 넌 넌 여주가 아니야..! 진정하라고 심장!!!!!
7년 전
독자8
♥ 다이오드★로 암호닉 심청할게요ㅠㅠㅠ 날라리밍구리라뇨! 왜때매 발리는것..?ㅋㅋㅋ 작가님 벌써재밌잖아료... 끄앙! 너무좋아요!잘읽고가요!!
7년 전
원우의개
확인 도장 쾅 !♥
7년 전
독자9
하룻강아지 안녕하세요 작가님! 기다렸어요ㅠㅠㅠㅠ 작가님 글은 진짜 매번 재미있는 것 같아요ㅠㅠㅠㅠㅠ 오늘도 너무너무 잘보고갑니다!
7년 전
독자10
원개님 저 행운이에요ㅠㅠㅠㅠㅠㅠ 아 어떡하지 드디어 제가 구독료를 지불하고 원개님의 글을 볼 수 있게 되었네요 ㅠㅠㅠㅠㅠ 정말 도키도키하고.. 글 내용도 너무 도키도키하고.. 진짜 짱! 다음화도 기대할게요!!❣
7년 전
독자11
자몽입니다!! 으앙 드디어ㅜ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나왔군요!! ㅋㅋㅋㅋ양아취미 민규와 앞으로 어떤 일이 벌어질지 넘 기대되요♡ 잘보고가요♡
7년 전
독자12
♥명호엔젤 신청해요! 으어ㅠㅠㅠㅠㅠㅠ뭐에요ㅠㅠㅠㅠ살레요ㅠㅠㅠㅠㅠ민규야ㅠㅠㅠㅠ엄청엄청기대하구가요!!
7년 전
원우의개
확인 도장 쾅 ! ♥
7년 전
독자14
인생베팅이에요!!!! 완전 흐뭇하게 히히히힣ㅎ 거리면서 보다가 한성수에서 흠칫했어욬ㅋㅋㅋㅋㅋㅋㅋ 11시 59분 알람까지 맞춰두고 기다리고 있었어요ㅠㅠㅠㅠㅠㅠ
7년 전
원우의개
감동 ^_^♥
7년 전
독자15
♥벽계수 로 암호닉신청할게요!! 어떻게 민규랑 원우랑 석민이랑 승관이랑 뭐 이렇게 반 편성될수있죠..? 좋네요...ㅎㅎㅎㅎㅎㅎ 완전 달달하고 귀엽고 재밌는거 다 할삘인 글이네요 벌써부터 취향저격!!!!!!! 브금도 너무 좋아요.. 이렇게 하나하나 얻어가는군뇨~~~~^.^ 앞으로 자주 봬요!!!!
7년 전
원우의개
확인 도장 쾅! ♥
7년 전
독자18
♥보조개 암호닉 신청합니다!! 흐어어아아ㅏㅏ 너무 재밌어요ㅠㅠㅠㅠㅠ뭐 이석민 김밍규 뭐야 진짜 만세동 가본거 맞아?ㅋㅋㅋㅋㅋ민규가 이쁘다 하는거 상상하니까 진짜 너무 설레네요ㅜㅜㅜ암호닉도 신청했으니 앞으로 댓글 자주자주 달게요 작가님 흐흐♥
7년 전
원우의개
확인 도장 쾅 ! ♥
7년 전
독자19
원우 양으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와 진짜 민구가 날라리라니ㅠㅠㅠㅠ 수니오여류ㅠㅠㅠㅠㅠㅠ 너무 좋아요ㅠ 다음 편도 기대돼요!!!
7년 전
원우의개
원우 양 인가요 양 인가요?ㅠㅠㅠ
7년 전
독자23
헐 뭐지 원우냥으로 입력했는데ㅠㅠㅠ ♥ 원우냥으로 암호닉신청할게요!ㅋㅋㅋㅋ
7년 전
원우의개
확인 도장 쾅 ! ♥
7년 전
독자20
♥ 자까님의 개
으앙 마술사 이후로 암호닉은 또 처음 신청하네요 히히 그동안의 글도 잘 보고 있었어요 이제 막 중딩을 벗어났다고 하니 되게 어려보이기도 ㅎㅏ구 귀엽기두 하구 설레네요 담 편두 기대할게요 자까님!

7년 전
원우의개
확인 도장 쾅 ! ♥
7년 전
독자21
원우
7년 전
독자30
돌았어....김민규...멋있어...완전 캐 내남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우리학교엔 왜!!!!도대체 왜!!!!!!!!!저런애가없는거싱나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두기같은애들만 널렸어....제길...작가님 글보면서 힐링하고..망상을 더 키워볼게요 어서 다음편을 주소서 하악하악
7년 전
독자22
♥사쿠라 신청할게욤!!!우와아아아아아 기대했었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기대 이상이에요ㅠㅠㅠㅠㅠ날라리밍규...넘나 발리는것! 오랜만에 이런 글 봐서 넘나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앞으로 작가님 글 업뎃만 기다리게 될지도모르겠어욯ㅎㅎ
7년 전
원우의개
확인 도장 쾅 ♥
7년 전
독자24
당근입니다 !!!!!!!!!!!!!!!!!! 하 작가님 .. 역시 ㅠㅠ 이렁글 오랜만에 봐서 너무 재밌어요 .... 보는데 시간가는줄 몰랐네요 원개님 짱 .. ❤ 새작도 함께 달려여 !!! 재밌어요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성수 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흠칫했네여ㅠ 역시 ..사랑해요 .. ❤❤
7년 전
독자25
❤️돈까스/아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민규 완전 귀여워요ㅜㅜㅜㅜㅜㅠㅠ
7년 전
원우의개
확인 도장 쾅 ! ♥ 돈까스 저도 참 좋아하는데여.
7년 전
독자26
와 원개님 장판이에여 와 저 올해 고1인거부터 학교 멀리간것도 다 똑같은데 왜 제 주위에는 민규나......석민이나..승관이같은..친구가..없는걸까요 (울뛰) 이번 신작도 기대했는데 진짜 기대이상이에요 너무좋아요 ㅠㅠ 밍구한테 예쁘다는 말 저도 들어보고 싶은데여..☆ 그리고 선생님 성함 한성숰ㅋㅋㅋㅋㅋㅋㅋㅋㅋ작가님 센스쟁이 오늘도 잘 읽고 갑니다 ♡
7년 전
독자27
J 모 스물스물 풍겨오는 김민규 양애취미 하 어떡하져 뭔데 쟈꾸 예쁘다곻ㅎㅎㅎㅎ 일개 독자1 설레게... 후하후하 그키했? 원한다 빠른 진도... 네 농담이구요 다음 편 넘나 기대되는 것... 끙끙
7년 전
독자28
❤️밍밍밍 으로 신청해요
ㅠㅠㅠㅠㅠ아진짜 너무 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흡ㅠㅠㅠㅠㅠㅠ진짜 이런글 써주셔서 감사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원우의개
확인 도장 쾅 ! ♥
7년 전
비회원 댓글
암호닉 가람 으로 신청할게요! 벌써부터 기대됩니당
7년 전
원우의개
확인 도장 쾅 !♥
7년 전
독자29
녕꽃으로 신청할게여!!!! 신알울려서 기대하면서 켰는데 신작이!!!!!!!! 앞으로의 민규 기대됩니다ㅠㅠㅠ
7년 전
원우의개
확인 도장 쾅 !♥
7년 전
비회원202.149
쓰차라 비회원으로 댓글 다는데 암호닉 신청해도 될까요?ㅠㅠ...♥설레임 으로 신청합니다! 그동안 글들 너무 재밋게 잘 봤습니다ㅠ0ㅠ 기대하겠습니다!김밍구...텍스트로 접해도 멋있는 밍구리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원우의개
확인 도장 쾅 ! ♥
7년 전
독자31
암호닉 신청해요! ♥쎄더
와 기대하고 있었는데 역시ㅠㅠㅠㅠㅠ 밍구랑 앞으로 무슨일이 일어날지 설레네욯ㅎ

7년 전
원우의개
확인 도장 쾅 !♥
7년 전
독자32
저도 학교 멀어요 ㅠㅠ 2시간 거리... 그래서 기숙사긴 하지만 여주 힘들겠어 하지만 부러워여 하 주변에 잘생긴 분들이... 호허ㅠㅠㅠ 여주 부러워융!!!
7년 전
독자33
꾸엥입니다 진짜 브금 미쳤네요 정말 진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 달달해유ㅠㅠㅠ 밍구 달달한멘트도 너무 좋고ㅠㅠㅠ 앞으로 벌어질일들이 기대가 되네요ㅠㅠㅠㅠ 엉엉 오늘도 잘 읽구가요♡
7년 전
독자34
돌하르방...출첵...김민규얼굴은언제나열일이죠 그나저나민규가열일하는얼굴로저한테예쁘다하면당연히넘어가는거아닌가요? 저라면그자리에서넌잘생겼어라고할뻔.. (사실읽으면서저도모르게말해버린..ㅋㅋ) 앞으로험난한우리여주자리..힘내라힘..
7년 전
독자35
ㅅㄷ
7년 전
독자36
헐..밈규야ㅠㅠㅠㅠ설레ㅠㅠㅠㅠ 근데 양애취..ㅠㅠㅠㅠ끙ㅇ 앞으로 어떻게 될지 넘나 궁금한 것..별별 신알신하구 [명언]으로 암호닉 신청하구 갈게요 ㅎㅎㅎㅎ
7년 전
원우의개
확인 도장 쾅! ♥
7년 전
독자37
아 작가님 이번에도 열일하십니다 민규 얼굴만큼 아주 열일하시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넘나사랑합니다 작가님 근데 한성수에서 흠칫ㅋㅋㅋㅋㅋ국어선생님은 무슨죄에요ㅠㅠㅠㅋㅋㅋㅋㅋ
7년 전
독자38
♥르래 로 신청할게요!ㅅ!여주가 부럽지만 힘들어보이네요 여주 화이또.....! 선생님 성함...흠칫....
7년 전
원우의개
확인 도장 쾅!♥
7년 전
독자39
우어...작가님 새작나오셨나는 소문듣고 달려왔습니다....ㅠㅜㅠㅜㅜㅜㅠㅠ 넘 설레요ㅠㅠㅠㅠ 짱짜유ㅠ 암호닉 신청하규 갑니다..(총총,, ♥총총
7년 전
원우의개
확인 ! ♥
7년 전
독자40
♥ 감자오빠
로 신청할께여!! 그동안 신청 못해서 아쉬웠는데 세상에 예쁘다 ㅠㅠㅠㅠㅠㅠ 심지어 민규 ㅠㅠㅠㅠㅠㅠㅠ 다음이 너무 기대되요 ㅠㅠㅠㅠㅠㅠ♥

7년 전
원우의개
확인 도장 쾅! ♥
7년 전
독자41
파루루입니담
7년 전
독자42
작가님 그거 알아요..? 작가님 글에서 꿀이 흘러 넘쳐요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거 무슨 감당못할정도로 넘치는거같은데ㅠㅠㅠㅠ 절대 조절해주지 마세여ㅠㅠㅠㅠㅠㅠ
7년 전
비회원217.73
❤️샤넬 로 암호닉 신청합니다!
다음편을 기다리며 ㅎㅎ

7년 전
원우의개
확인 ! ♥
7년 전
독자43
작ㅠㅠㅠㅠㅠㅠㅠㅠ가ㅠㅠㅠㅜㅠㅠㅠ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비글입니다 다짜고짜 사랑합니다 진짜 제가 너무너무좋아해요작가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번작품도 함께 잘 달려봅시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사랑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민규너무좋다!!!!!!!!!
7년 전
독자44
❤유블리
제가 암호닉 신청할때 안해서ㅠㅠ다른작품에서는 암호닉으로 댓글달고 그랬는데ㅠㅠ신청을 안해놨더라구요...ㅠ그래도 이렇게 신청하고 다시 작가님이랑 좋은작품 달릴까해여♡ 이번작품도 넘나기대되는것❤ 암호닉신청한만큼 글올려주시면 열심히 댓글로 제사랑을보여드릴꺼에유꺅❤:)

7년 전
원우의개
확인 도장 쾅! ♥
7년 전
독자45
♥급식체
헐 오예 암호닉 작가님 사랑해여 제가 암호닉 신청하지 않았었지만 항상 보고 있었습니다 사랑해요

7년 전
원우의개
확인 도장 쾅!♥
7년 전
독자46
헝 넘나젛아유!
7년 전
독자47
일칠 / 으앙 작가님 이번 작품도 너무 조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 벌써부터 너무 설레는것ㅠㅠㅠㅠㅠㅠㅠㅠ 오늘도 잘읽고가요 !!!
7년 전
독자48
♥꽃님
어이구 작가님 이런글을 써주시면 또...대리설렘 열심히 하겠습니다(꾸벅)

7년 전
원우의개
확인 도장 쾅! ♥
7년 전
독자49
[뿌요]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대박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넘나 설레는 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잘 보고 갑니다!
7년 전
원우의개
확인 도장 쾅!♥
7년 전
독자50
밍니언 으로 신청해요!
ㅜㅜㅜㅜ 민규 너무 좋아요....

7년 전
원우의개
확인 !♥
7년 전
독자51
아ㅠㅠㅠㅠㅠ고딩민규라니ㅠㅠㅠㅠㅠ성인되고 섭섭했는데 고딩민규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 벌써 설레는것 같아요(수줍)
7년 전
독자52
❤ 부들 로 암호닉 신청합니다!
작가님ㅜㅜㅜㅜㅠㅠ 이런거 너무 좋은 ㅣㅠㅠ 밍구가 날라리ㅠㅠㅠㅠ 크으으 심쿵해요ㅠ 여기같이나오는 부석이들도 넘 기엽ㅠㅠㅠ심장이 콩닥콩닥ㅠ

7년 전
원우의개
확인 ! ♥
7년 전
독자53
암호닉 전주댁으로 신청합니다! 이런거 넘나 좋습니당..두큰거려요 여주처럼 학교 멀리다니는거부터 같아서 그런지(아 물론 민규나 부석이같은 남도 없고 분반인건 다르지만..) 더 두큰 거립니당 다음 화 기다리구이쓸게용!♡
7년 전
원우의개
확인 !♥
7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원우의개
확인 ! ♥
7년 전
독자55
QQ 입니다 !!! 세상에 민규가 첫 화부터 제 심장을 자꾸만 저격하네요... 민규 너... 얼굴도 열일하면서 그렇게 말도 예쁘게 하면 내가 안 설렐수가 없잖아...
7년 전
독자56
부석과 밍구랑 같은반이라니..정말시끄러울것같아요ㅋㅋㅋㅋㅋㅋ우리반엔 왜 민규같은 비주얼이없는것인가..
7년 전
독자57
원개님!!!! 기다리고있었어요ㅎㅎㅎㅎ 더 라스트끝나고 새작!!!ㅎㅎㅎㅎ 다음화기다릴께요ㅎㅎ♥밍구로 암호닉신청합니다!!!
7년 전
원우의개
확인 !♥
7년 전
독자58
❤강변호사 로 암호닉신청해요!!ㅠㅠㅜㅠㅠ민규 너무 설레요ㅜㅜㅜㅠㅠㅠ첫화부터 이렇게 내맴때리면 너무좋구요ㅠㅜㅜㅠ다음편기다릴게용
7년 전
원우의개
확인 ! ♥
7년 전
독자59
❤️복숭아❤️ 혹시 된다면 이걸로 암호닉신청 할께요! 소심해서 댓글 못달다가 이제서야 처음으로 남겨요 오늘도 작가님 글 읽고 좋은 꿈 꿀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항상 응원할께요!
7년 전
원우의개
확인 !♥
7년 전
독자60
♥사탕 으로 신청할게요ㅜㅜㅜ 첫화부터 제취향을 저격ㅜㅜㅠㅜ 다음화 진짜 기대돼요ㅜㅠ
7년 전
원우의개
확인 ! ♥
7년 전
독자61
[채꾸]로 신청해여!!!!!
전 40분거리^^ 그래도 조원은 우리세봉이들이아니네여....
믿고보는 원개님!!! 사스가 원개!!!!
이번글도함께달려요~

7년 전
원우의개
확인 !♥
7년 전
독자62
일화인데 벌써 달달하고 재밌음이 여기까지 보이네요ㅠㅠㅠㅠㅠ 일화부터 재밌고 달달한거 같지만 ㅎㅎㅎ 신알신하구 갑니다!!!! ㅎㅎ
7년 전
독자63
♥뀨뀨 로 신청할께요 원개님 글 항상 꼬박꼬박 챙겨서 보고있어요~! 이번글도 재밌ㄱ 잘 읽겠습니당~!₩
7년 전
원우의개
확인 ! ♥
7년 전
독자64
일공공사 / 벌써부터 너무 설레잖아요 작가님 진짜 저 심장이 너무 떨려서 막 튀어나올 것 같아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작가님 진짜 이번 글도 대작의 냄새가...! 작가님 잘 보고 갑니다♥♥♥
7년 전
독자65
진짜 원개 님 글 올라와서 바로 보러 왔습니다 ㅠㅠㅠㅠ 이번 작품도 너무 기대가 되네요 노래가 정말 좋아요 혹시 실례가 되지 않는다면 무슨 노래인지 알 수 있을까요 ㅠㅠ 노래가 너무 좋아서 이 페이지를 나갈 수가 없어요 ㅠㅠㅠ
7년 전
원우의개
글 맨 마지막에 써뒀답니다 ㅎㅎ
7년 전
독자66
재밌겠어요 ㅠㅠㅠㅠㅠㅠㅠ 작가님 글 다 봤는데 ㅠㅠㅠㅠㅠ 이번 글도 좋아요 ㅠㅠㅠㅠㅠㅠ 암호닉은 다음에 신청할게요 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67
원개님의 개껌입니다!! 크오오오 원개님 신작이라니ㅠㅠㅠ브금부터 정말 달달하구요ㅠㅠㅠ 민규도 달달할 예정인 거죠? 기대되네요!! 예쁘다도 열심히 달려보아요~
7년 전
독자68
1600이에요ㅠㅠ아ㅠㅠㅠㅠ이게 무ㅏ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좋아 미치게ㅠㅠㅠㅠㅠㅠㅠ하ㅠㅠㅠㅠㅠ김민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 요즘 왜 그렇게 바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내 맘 속에서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69
❤분수로 신청요!
ㅠㅠ 제가 다음 작품에서는 꼭 암호닉 신청한다고 3세계 아이들 만큼이나 예쁜 암호닉 들고 온다고 약속했었는데 드디어 작가님께 암호닉 신청을 하네요ㅠㅠ 정말 너무 감격스러워요ㅠㅠ 그리고 역시 작가님의 글은 제 기대 이상입니다! ㅠ 여주가 너무 귀여운 거 아닙니까? 민규는 또 왜 저렇게 멋있어요ㅠ 민규는 똥을 싸도 멋있어ㅠㅠ 작가님 덕분에 이렇게 좋은 글 읽을 수 있어서 다행이에요ㅠ 이번 작품도 잘 부탁드려요!

7년 전
원우의개
확인 ! ♥
7년 전
독자70
우와ㅠㅠㅠㅠㅜㅠㅜ 저런 애들과 같은반이될수잇다면ㅇ다시고등학교다니고싶어요ㅠ
7년 전
독자71
숭늉) 크으.. 나도 일학년때 칠반이었는데^^ 왜 저런애들이 없었지?ㅠㅠㅠㅠㅠㅠ 아 맞다 나 여고였었지ㅠㅠㅠㅠㅠㅠ이런게 바로 기억조작글인가요ㅠㅠㅛ? ㅋㅋㅋㅋㅋ 나도 학교란 곳에서 김민규같은 양애취 보고싶은데여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ㅜ계속 여주보고 예쁘다고 하는데.. 니가 더 예뻐 밍구야..(진심) 그리고 이런 글 써주시는 원개님도 예쁘닷..♥엄지척하고 가요♥잘읽었어요!
7년 전
독자72
❤️투덥이 로 암호닉 신청해요!!! 사실 더 라스트 초창기때 신청했었지만.. 사정이 생겨 인티에 잘 못들어오는 바람에 너무 오랜만인것 같아 죄송하네요8ㅅ8 이번 작품은 꼬박꼬박 챙겨보겠습니다!!^0^
7년 전
원우의개
확인 !♥
7년 전
독자73
마그마입니다! 여주의 학교생활이 벌써부터 순탄하지 않아보여요.. 여주에게 힘내라는말 전해주고 싶고요. 민규는 제심장 왜 막 쳐요? 이거 고소감인데 진짜.. 원개님도 그러시는거 아니에요. 제 심장한테 왜그러세요ㅠㅠㅠ 제가 말씀드렸나요? 사랑한다구요ㅠㅠㅠ
7년 전
비회원86.89
♥선물공룡디노로 암호닉 신청할께요!!
3년째 여고에 다니는 중이지만 작가님 글로 기억 조작 한 번 해보겠습니다...!
다음 편도 기대하고 있을께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원우의개
확인 ! ♥
7년 전
독자74
꺄!!!이렇게 사랑스러운 분위기의 글이라니!! 꺄꺄꺄꺄!!!!!!!!
기쁜 마음으로 암호닉 신청해요
♥마시멜로

ㅠㅠㅠ여주는 두렵겠지만 그래도 부럽네요 아주많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주의 힘찬 학교생활을 응원하며!!!ㅋㅋㅋ 다음글기대할게요 '_' ♥

7년 전
원우의개
확인 !♥
7년 전
독자75
봄봄이에여!!!! 갹.... 김밍규 양아췌...(반짝반짝) 역ㄱ시 믿고보는 원개님! 오늘도 잘 보고 가요>_>
7년 전
독자76
민규야... 민규야ㅠㅜㅠㅜㅜㅠ 첫날부터 겁나 설레네요ㅠㅠㅠㅠ
7년 전
비회원74.223
꺄ㅑ 날라리 밍구!!!!!!!!! 다 설레!!!!!!! 저 상황머지 궁금하다... 여주한테 관심있는건가....?~? ♥럽쎄 암호닉 신청합니당 다음화기다리께여~~~~~ 잘보고가용
7년 전
원우의개
확인 ! ♥
7년 전
비회원180.171
역시 작가님ㅠㅠㅠㅠㅠㅠㅠㅠ [순별]로 암호닉 신청해요!
7년 전
원우의개
확인 !♥
7년 전
독자77
순수녕이에요!! 끼야아아아아앙!!! 드디어 민규와의 이야기가 시작되었군요!!! 이번 이야기도 잘부탁드려용 원개님:D 아직 1화밖에 못봤는데 민규의 캐릭터가 그려지고 있군요... 말론 설명할수없는... 여자의 직감이랄까?!ㅎㅎ 어휴 그나저나 원개님 BGM 초이스가 아주 짱이십니다요 전부터 생각하고 있긴했지만, 이번화에서 BGM시작됐을때 글 분위기와 너무 잘 어울려서 절로 웃음이 났네욤ㅎㅎ 오늘은 늦었으니 여기까지!! 바로 확인했어야했는데... 다음부턴 꼭 제 시간에 올게욥!! 그리구 이번에도 우리 재밌게 달려요!!ㅎㅎ 오늘도 재밌게 읽었습니다^0^ 항상 좋은글 감사드려요!!
7년 전
독자78
호시시해입니당 드디어 민규 예쁘다가 나왔네여 ㅠㅠㅠㅠ 첫편부터 민규 넘 설렉ㅎ ㅠㅠㅠ ㅠㅠㅠ 이번 글도 명작이 될거 같아여 8ㅅ8 기대하겠습니당 !
7년 전
독자79
역시 작가님 글은 언제나 두근두근하게하네요 사랑해요 원개작가님ㅜㅜㅜㅜ 너무너무좋습니다
7년 전
비회원160.16
♥️ 뿌야뿌야 로 암호닉 신청합니다! 원개님 글 사실 엄청 봤지만... 라스트도 다 봤지만... 왠지 댓글은 부끄러워 엄지만 척! 하고 도망갔는데 이제서야 남깁니다!! 이번에 민규라니 심장이 남아나질 않을 것 같아요... 오늘도 감사합니다!! 사랑해요 원개님♥️♥️♥️♥️♥️
7년 전
원우의개
확인 ! ♥
7년 전
독자80
윽....심장이남아나질 않네요 현실 민규의 얼굴 열일이죠 ^*^
잘보고가요~@@ 넘설레요!!!

7년 전
독자81
헐 재미써오... 신알신 꾹 누르고 갑니다...♡
7년 전
독자82
민규랑 등교를 같이하게될거같은 느낌적인 느낌 암호닉 신청해요 ❤️흰둥이
7년 전
원우의개
확인 !♥
7년 전
독자83
세상에.. 여주는 예뿌다는 소리를 하루에 벌써 몇번이나 들은 거죠? 저는 살면서 들을까 말까한 말을 와우ㅋㅋㅋㅋㅋㅋㅋ 아니 그나저나 이석민 부승관은 텍스트로도 시끄러움이 느껴지는데요?ㅋㅋㅋㅋㅋㅋ 옆에서 직접 말로 해주는 느낌?ㅋㅋㅋㅋㅋㅋㅋㅋ김민규는 왜 저렇게 설레요?ㅠㅠㅠㅠㅠㅠㅠㅜㅜㅠ아니 그냥 인생 자체가! 김민규 자체가 설렘덩어리예요 아주ㅠㅠㅠㅠㅠㅠㅠㅠ 암호닉은 ♥우주 로 신청할게요!
7년 전
원우의개
확인 ! ♥
7년 전
비회원54.206
[피치피치]로 신청할께요!! 너무 설레요ㅠㅠㅠ민규가 예쁘대요ㅠㅠㅠ으아다음편기다릴께요!!!
7년 전
원우의개
확인 !♥
7년 전
독자84
한성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헐벌써좋아요ㅠㅠㅠ안그래도 the last끝나서 너무 슬펐는데 또재밌는이야기를들고오셨ㄴ요!!!엉엉 맨날이것만기다릴구야
7년 전
독자85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김민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 설레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신알신 하고 갑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암호닉은 '♥빠다뿡가리'로 신청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원우의개
확인 ! ♥
7년 전
독자86
♥︎ 꾹지밀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오랜만에 원개님 글 읽고 가는 것 같아요 행복해짐니당 ㅎ히ㅣ히 앞으로도 기대할게요!! 'ㅅ'
7년 전
원우의개
확인 !♥
7년 전
독자87
첫날부터 저렇게 잘생긴 친구를 만나면 인생이 행복 할 것 같아요
7년 전
독자88
대작냄새가 솔솔~~ 대박ㅠㅠㅠㅠㅠㅠㅠ 근데 반이 조용한 날은 없을 듯
7년 전
독자89
♥ 루이비로 신청이요ㅠㅠㅠㅠㅠ
7년 전
원우의개
확인 ! ♥
7년 전
독자90
❤ 무리로 암호닉 신청합니다!! 여주는 정말 좋겠어요ㅠㅠㅠㅠㅠ 민규랑 같은 반에다가 너 예쁘다고 이렇게 말도 해줬는데ㅜㅜㅜㅜ 거기다 이름도 예쁘다고 해주다니ㅜㅜㅜㅜㅜㅜㅜㅜ 다음 내용이 너무 궁금해요!!
7년 전
원우의개
확인 !♥
7년 전
독자91
안녕하세요 작가님! 꼬맹이예요!
역시 믿고보는 작가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떤 장르든 필력 최고.....!
버스타고 한시간 거리에 있는 학교에 다니는 저는 버스통학이 얼마나 힘든지 알고 있습니다.... 예....
거기가 선도부까지.....하..........6시30분 등교! 예!
그래도 친구 없이 홀로 떨어져서 온 여주에게 친구가 많이 생겨서 다행이네요 얘들아 여주... 잘 부탁해.....⭐
오늘도 잘 보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ㅇㅅㅇr

7년 전
독자92
♥토끼풀로 암호닉 신청할께요!!! 민규 뭔가 넘나 귀여울것같은 느낌...ㅎ..재밌을거같아여.. 수고하세요!!!
7년 전
원우의개
확인 ! ♥
7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원우의개
확인 !♥
7년 전
비회원197.183
♥밍뿌 / 으아 민규 혹시 그 학교갔던날 녀주본ㄷ거니ㅠㅠㅠㅠ 작가님 새로운 신작 진짜 좋아여ㅠㅠㅠ
7년 전
원우의개
확인 ♥!
7년 전
독자94
❤️ 너누리 신청합니다ㅠㅠㅠ 작가님..❤️ 작가님은 사랑입니다 민규도 사랑이구 승가나 석민아.. 그냥 다좋아... 부석이 나오다닠ㅋㅋㅋㅋㅋㅋ
7년 전
원우의개
확인 ! ♥
7년 전
독자95
아 뭔가 설레는데ㅜㅜㅜ아 민규가 양아치고 여주가 찌질이라니ㅜㅜㅜ
7년 전
독자96
[호시는 순영해] 암호닉 신청할께여!!!ㅎㅎㅎ흥미진진하군여 ♥♥♥
7년 전
원우의개
확인 !♥
7년 전
독자97
❤[햄찌] 로신청합니다!!완전..심장어택..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원우의개
확인 ! ♥
7년 전
독자98
뿅뿅이에요ㅠㅠㅠㅠㅠㅜ와 진짜 너무 좋은거 아닌가여ㅠㅠㅠ브금도 너무 좋고 그냥 다 좋네요ㅠㅠㅠㅠㅜㅠ사랑합니다♥
7년 전
독자99
♥ 뿌으으슨간
허억 후억 개 조아여ㅠㅜ 양애취물 ㅠㅠㅜ왜 여기는 다 필력 조으신 작까님 뿌닌지... 전말루 사란함니다ㅠㅠ 작까님 ㅠㅠㅠ

7년 전
원우의개
확인 !♥
7년 전
독자100
❤스윗블라썸

흐어유ㅠㅠㅠㅠㅠㅠㅠ제가ㅏ 자까님 글만 기다렸습니다ㅠㅠㅠㅠㅠㅠㅠ밍구 뭔데ㅔ설레는것이조...? 석민이가ㅏ 짝꿍이라니ㅣ 세살 (오열) 작가ㅏ님 글 쪄주셔서ㅓ넘 감사해오♡.♡

7년 전
원우의개
확인 ! ♥
7년 전
비회원60.205
♥단팥 으로 신청할게요ㅠㅠㅠㅠㅠㅠㅠㅠ더라스트 정말 잘봤어요 인생조직물로 등극한지는 이미 A편이 올라왔을 때부터 느꼈었어요ㅠㅠㅠ근데 원개님의 또다른 작품이라니 이건 ㅂㅐ경부터 부농부농해서 벌써 따뜻한 느낌이 와요!!! 앞으로도 잘 부탁드립니당^-^
7년 전
원우의개
확인 ♥
7년 전
독자101
♥️호우쉬주의보 로 암호닉 신청이요!작가님 글 항상 봤었는데 암호닉은 이제서야 하네요ㅠㅜㅜ죄송해여ㅠㅠ새로운 글이 민규라니ㅠㅠㅜㅜㅜ1화만 읽었는데 벌써부터 설레고 기대돼요ㅠㅜ항상 좋은 글 써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ㅠㅜ
7년 전
원우의개
확인 !♥
7년 전
독자103
ㅇ우와아아아아아앙 기다려써요자까니이이이임♥♥♥ 이번작품도 대작의 냄시가 스물스물스무우우울~~~~~~~ 맨날맨날 글 잘 보고있어용♡♡
7년 전
비회원70.209
담요에여!! 오오오오오 벌써 새글!! 새글이라는것만으로도 두근두근한데 능글맞은 저 김민규는 제 심장을 전력질주하게 만드네요ㅎㅎ이번글도 진짜 열심히 볼게요 작가님 감사합니다~
7년 전
독자104
민규야 친해져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작가님 오늘도 좋은글 정말 감사드립니다!! 다음회도 기대할게요~~~~~ ❤️
7년 전
독자106
너무 큰 꿈이지만 민규한테 이쁘다는 소리듣고 싶다ㅠㅠㅠㅠㅠㅠㅠ엉엉
7년 전
독자107
♥최승철예쁘다

점점 달달구리해질것같은건 저 혼자만의 착각일까요ㅠㅠㅠㅠㅠ?? 양아치 김민규라니 넘나좋은것 ㅠㅠㅠㅠ 작가님 사랑합니다

7년 전
원우의개
확인 !♥
7년 전
비회원33.180
[❤심슨❤]으로 신청할게요! 빨리 세봉이들이랑 친해졌으면 좋겠네용ㅎㅎ..
7년 전
원우의개
확인 ♥!
7년 전
독자108
♥요2 로 암호닉 신청하고가여!!!뭔가 대대대대대대ㅐ대박 작품일듯ㅠㅠㅠㅠㅠ민규ㅇ 완전 설레는 멘트 잘날려ㅠㅠㅠㅠㅠㅠ
7년 전
원우의개
확인 ! ♥
7년 전
독자109
예에에입니다! 민규ㅠㅠ 민규가 이쁘다 해줬어여ㅠㅠ 이름도 이쁘대... 하.. 이제 죽어도 될 것 같아여...
7년 전
독자110
♥월드콘으로 암호닉 신청해요!! 첫화부터 이렇게 설레면 전 어떡하라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작가님 사랑합니다ㅠㅠㅠㅠㅠㅠ
7년 전
원우의개
확인 !♥
7년 전
독자111
♡수녕텅이 로 암호닉 신청할개오.. 하..작가님 사랑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저 죽어여..ㅠㅠㅠㅠㅠㅠ
7년 전
원우의개
확인 ♥
7년 전
비회원21.95
♥투기

암호닉 신청해욥!!! ㅠㅠㅠㅠ잘 읽고갑ㅂ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원우의개
확인 ♥!
7년 전
독자112
❤[이다]로 암호닉 신청이요! 흐규ㅜ 고딩물에 발립니다 작가님...♡
7년 전
원우의개
확인 ♥
7년 전
비회원33.54
♥토깽이 / 헐 김민규뭐예요ㅠㅠㅠㅠㅠ취저쩔어요
7년 전
원우의개
확인 ♥!
7년 전
독자113
❤️[예찬]으로 신청할게요!!!!!! ㅜㅜㅜㅠㅜㅜ 김민규 ㅠㅠㅠ얼굴열일김민규 상상가네요 이제 험난하고행복한 학교생활의 시작이군여!!
7년 전
원우의개
확인 ♥
7년 전
독자114
♥세포 신청해요!
원개님ㅠ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 기다렸어요 빨리오셨네요 엉엉엉ㅠㅠㅜㅜㅜㅜㅜ첫화부터 명작스멜 솔솔나는게 제 심장 저격ㄱ하는거아닌가요 양애취미나는 밍구라니.....! 사랑합니다 뎋헷^♡^ 다음화도 조신히 기다리고 있겠습니당 언능 돌아오세요 헤헤헹

7년 전
원우의개
확인 ♥!
7년 전
독자115
허류 넘나 좋은것...브금도 제 심장을 녹이고.. 자까님 글은 절 조사주시고 네... 자기소개하라니.. 전 저런거 잘 못해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 그리 긴장을 잘 하는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있으면 활발한대 그런 공식적? 자리 같은데 가면 심장떨려 죽으려하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암튼 잘 보고갑니당 헿헿 그리고 암호닉 ♥ 규애로 신청할께여 헿헿 자까님 하튜!!!!
7년 전
원우의개
확인 ♥
7년 전
독자116
♥마데카솔
세상에 저런 남자애가 현실에 존재...할까요?..^^ 민규만큼 잘생긴 사람이 주변에 존재할리가..흑 여기서 또 대리설렘을 합니다ㅠㅠ 너무 설레여ㅠㅠㅠㅠ

7년 전
원우의개
확인 ♥!
7년 전
독자117
♥[천사가정한날]로 신청할게요!
민규같은 남자가 있다면 개가되고 말겠어요..!왈왈!!!ㅇ왈!!!!!왈!!!! 예쁘다니ㅠㅠㅠㅠ민규보고 앓다갑니다!

7년 전
원우의개
확인 ♥
7년 전
독자118
♥ 징징이
로 암호닉 신청하게여!! 하 민규뭐야 진짜 적극적인 남자 정말 사랑합니다 ㅎㅎ 짝도 하 너무 좋다 진짜ㅠㅠㅠ

7년 전
원우의개
확인 ♥!
7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원우의개
확인 ♥
7년 전
독자120
❤ 뿡뿡이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 작가님 Last도 넘넘 좋아했는데 역시 믿고 보는 원우의 개 님...... 다음 화도 기대할게요 민규 넘나 설레는 것ㅎㅎ 앞으로 자주 봐요 !!!!!!
7년 전
원우의개
확인 ♥!
7년 전
독자121
❤뾰로롱❤
이걸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민규는 어떤걸 대입해도 항상 옳지만 같은반인 고딩 민규라니ㅠㅠㅠㅠ취저탕탕탕!
항상 읽고 있었고 오늘에서야 암호닉 신청하게 되는데 정말 작가님 제가 사랑해요..제 사랑을 모두모두 가지세요...♡♡

7년 전
원우의개
확인 ♥
7년 전
독자122
헐러러러러러 대박 ㅣㅠㅠㅠㅠ이름예쁘디에허 멈칫했어요ㅠㅠ헝ㅠㅠㅠㅜ자주보러올께요
7년 전
비회원134.25
(하트) 뷰아로 신청할게요
완전 좋아요

7년 전
원우의개
확인 ♥!
7년 전
비회원134.25
(하트)뷰아로 신청할게요
완전 좋아요

7년 전
원우의개
확인 ♥
7년 전
독자123
❤ [몽실] 로 신청할게요ㅜㅜ!! 와 정말ㅠㅠㅠㅜ몰입력이 짱인거같아요ㅜㅜㅜㅜㅜ후하 괜히 제가 두근두근거리네요ㅠㅠㅠㅠㅠ 다음화도 기대하겠습니다!!
7년 전
원우의개
확인 ♥
7년 전
독자124
♥빔빔

아니 넘나 설레는것...! 사실 글잡담 엄청 가끔들어오는데 이런 작품이 있다니ㅠㅠㅠㅠㅠㅠ

7년 전
원우의개
확인 ♥!
7년 전
독자125
히이이익 여주가 너무 귀여운거 같아옇ㅎㅎㅎㅎㅎ 여주 굉장히 제 취향...? The Last 때부터 봤는데 가입하고나서는 처음이네요! The last 정주행하러 갑니다(총총총
아 맞다! 암호닉은 [일게수니]로 할게요!

7년 전
원우의개
확인 ♥
7년 전
독자137
히엑 이렇게 답글을 달아주시는 거에요?? 많이 힘드시겠어요ㅠㅠ
7년 전
원우의개
♥♥
7년 전
독자126
♥[민트초코]♥로 암호닉 신청할께요!!와ㅠㅠㅠㅠ어떻게 이런 글 솜씨를....설렘설렘둑흔둑흔><
7년 전
원우의개
확인 ♥!
7년 전
비회원121.49
♥버승관과부논이 암호닉신청해요ㅠㅠㅠ아 원개님ㅠㅠㅠㅠㅠㅠ원개님 머릿속에는 어떻게 해야 독자들을 학살시킬 생각만 하시나요ㅠㅠㅠ어쩜 이리 저희를 심쿵사시키는 방법을 잘아세요ㅠㅠㅠㅠㅠㅠ어어어어ㅓㅠㅠㅠㅠㅠ밍구야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원우의개
확인 ♥
7년 전
독자127
와 미쳤어 꿀잼이야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28
❤️전원우 복덩어리❤️ 암호닉 신청이용
7년 전
원우의개
확인 ♥!
7년 전
독자129
아이닌이에요ㅠㅠㅠㅠ와ㅠㅠㅠ민구야ㅠㅠㅠㅠ밍구..끙끙..그와중에 똥꼬발랄한 석민이 승관이..❤잘보고가요!
7년 전
독자130
헐 재밌어요ㅠㅠㅠㅠㅠ 잘보고갑니다ㅠㅠㅠ
7년 전
독자131
♥[헬로]♥로 암호닉 신청합니다! 이건 대작이예요...!!! 진짜 필력좋으신것 같아요ㅠㅠㅠ!
7년 전
원우의개
확인 ♥
7년 전
독자132
♥︎권햄찌
암호닉 신청이여 전에 작품들도 열심히 읽었는데 암호닉은 이제서야 신청하네요 이번 작품도 재밌을 것 같아요 ㅜㅠㅠㅠ

7년 전
원우의개
확인 ♥!
7년 전
비회원75.62
♥수박마루로 신청할게요!! 작가님 너무좋은거 아니에요?ㅜㅜㅜㅜㅜㅠㅠㅠ취저ㅠㅠㅠㅠ브금도 좋고 내용은 더더 좋고ㅠㅠㅠㅠ 작가님 매우 애정해요♥
7년 전
원우의개
확인 ♥!
7년 전
독자133
문홀리입니다! Aㅏ... 국어시간 여주 애도...☆ 근데 제목에 ※설렘사주의※ 붙여야 되는 거 아닌가요ㅠㅠㅠㅜㅠ 이번엔 설레서 눈물이 나네요ㅜㅠㅠㅜㅜㅠㅠㅠㅠ
7년 전
독자134
♥캔버스

자까님 예에전에 마술사 전원우 연재하숐을 때부터 신알신 해ㅜ덨는데 암호닉 신청 할 타이밍을 놓치고 말았어요... 그리고 딱 신작 올라오면서 암호닉 신청 할 타이밍도 딱 ㅎㅎ 작가님 진짜 좋아해요 작가님 작품도 좋구요 작가님 닉네임도 좋구요... 작가님이 정말 좋아요 ㅎㅎ 노래 선택 센스가 장난 아니네요 저도 트레비스 갈랜드 좋아하는데 ㅎㅎ 우린 은ㄴ명인가요 ㅎㅎ 죄송합니다 ㅎㅎ 아무튼간에 첫 화 잘 봤어요 완전 짱 마음에 들어요 글 쓰시느라 수고하셨어요 ㅎㅎ

7년 전
원우의개
확인 ♥
7년 전
독자135
♥ 쿠몬 으로 신청이요 ㅎㅎㅎㅎㅎ
아 민규같은 사람 어딨나 ㅠㅠㅠㅠㅠㅠㅠㅠ나 여고구나(울컥) 잘 읽고가욯ㅎㅎㅎㅎㅎ

7년 전
원우의개
확인 ♥!
7년 전
비회원168.72
아............비회원은 하트가 안되는군여....일단 혹시나 싶은 마음에 신청은 하고 갑니다 저는 그냥 하트로... ♥[퀚]♥으로 신청하겠심니다....(아련)
7년 전
독자136
♥❤❤덕후 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으아ㅠㅠ밍구리 넘나 설렙니다여ㅠㅠㅠ 이런글 리얼 감사합니다ㅠㅠ흑흑잘보고가요♡

7년 전
원우의개
확인 ♥
7년 전
독자138
♥지나가던호빵
너무잘보고있어요 ㅠㅠㅜㅠㅠㅜ
원개님글짱짱..!기대되는작품!!!

7년 전
원우의개
확인 ♥
7년 전
독자139
❤️쪼맹 아으이뻐ㅠㅠㅠ
7년 전
원우의개
확인 ♥!
7년 전
독자140
❤❤순찌❤로 신청할께욤!!ㅠㅠㅠ
아 넘 달달ㅠㅠ브금도달달ㅠㅠㅠㅠㅠㅠ
민규 넘 고딩미 넘치구여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원우의개
확인 ♥
7년 전
독자141
♥ 내셉틴
끄아 진짜 하기싫은 자기소개를 한다니 그래도 민규의 자기소개는 듣고싶은걸?

7년 전
원우의개
확인 ♥!
7년 전
독자142
♥둥이 로 신청할게요
이 이야기 너무 재미있을거같애요ㅠㅠㅠ얼른 다음편 보고싶어요ㅠㅠㅠㅠ

7년 전
원우의개
확인 ♥
7년 전
독자143
신알신 하고 가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김민규라니,,,
7년 전
독자144
♥ㅇㅅ

우와아아대박 완전재밌어요ㅠㅠ으아 대박 민규 완전첫날부터 심쿵ㅠㅠㅠ

7년 전
원우의개
확인 ♥!
7년 전
독자145
복덕방아줌마에요~~ 하.... 이 글 제 취저 예상합니다..ㅎㅎㅎㅎ 그냥 작가님이 제 취향인듯♡
7년 전
독자146
11023이에요ㅠㅜㅜㅜㅜㅜ저 왜 이제봤죠ㅠㅠㅜㅜㅜㅜㅠㅜㅜ김민규ㅠㅜㅜㅜㅜㅜ자꾸 예쁘다고 해주는데 그렇게 하면 내가 너에게 반할거라고 생각했겠지만 이미 반한걸?ㅜㅠㅠㅠㅜㅜㅠㅜㅜㅜㅜ아 예쁘다 너무 좋은거 아닙니까 열심히 보러올게요 작가님 감사합니다 알라뷰♡!♡
7년 전
독자147
♥썬키스트로 신청할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와 진짜 취저...........감사드려요작가님!!!!!!

7년 전
원우의개
확인 ♥
7년 전
비회원77.126
♡수녕E 로 신청할게요!
7년 전
원우의개
확인 ♥!
7년 전
독자148
[밍구밍구]로 신청이요ㅠㅠㅠ 진짜 재밌아용!!!
7년 전
원우의개
확인 ♥
7년 전
독자149
♥후니
작가님ㅠㅠㅠ 완전 취저 당했어요ㅠㅠㅠ 민규 넘나 설레는것ㅠㅠㅠ역시 믿고 보는 원개님ㅠㅠ필력짱짱ㅠㅠ잘읽고갑니다아~

7년 전
원우의개
확인 ♥!
7년 전
독자150
♡ [뿌존]으로 신청할게요ㅠㅠㅠㅠㅜ 키패트에 하트가 저거밖에 없어서 맞는지 몰겠네요...
7년 전
원우의개
확인 ♥
7년 전
독자151
♥요랑이
반가워요!!!잘읽었어요!!♥너무 재밌어요ㅠㅠㅠ

7년 전
원우의개
확인 ♥!
7년 전
비회원86.210
서영입니다 힝 쓰차먹었어요 ,,,, 양아치물이라니 레알 내 사랑이요❤❤❤
7년 전
독자152
♥ 두리
로 신청하겠습니다! 원개님 평소에 정말 좋아했는데ㅜㅜ 그동안 비회원이라 마음 표현을 못했습니다ㅠㅜ 다행히도 가입창이 열려서 후다닷 가입했어요! 더 라스트도 정말 재미있게 읽었는데 이번 것도 정말 기대 이상입니다! 원개님 덕분에 심쿵하고 가요!!

7년 전
원우의개
확인 ♥
7년 전
독자153
❤젤라또❤로 신청할게욘~♡~♡ㅁ뭔가 간질간질하규 설렐거같아요ㅠㅠㅠㅠㅠㅠㅠ힝 기대할게요!
7년 전
원우의개
확인 ♥!
7년 전
독자154
❤미니하트♥로 암호닉 신청할께요!!!작가님 진짜 이런 글로저를 죽게 만드실 참인가요ㅠㅠㅠ
7년 전
원우의개
확인 ♥
7년 전
독자155
[짝짝]으로 신펑할게요용너무재밌아요ㅠㅜㅜㅜㅜ
7년 전
원우의개
확인 ♥!
7년 전
독자156
♥가리비

와,,, 1화부터 이럴게 심장 폭행을 하다니ㅜㅜ 이러시면 제가 오예입니다♡^♡!!! 작가님 글 너무 감질 맛나게 끊으시는 거 같아,,, 오늘도 전 잠을 못 이룹니다 껄껄 기대할게요!!! 좋은 작품 내주셔서 감사해요♡

7년 전
원우의개
확인 ♥
7년 전
독자157
❤꼬꼬아못가 신청할께요!!

진짜 재밌어요!!심장 폭발할거 같아요ㅎㅎ이렇게 설레다니...민규 볼때마다 쿵덕쿵덕...ㅎㅎ정말 재밌어요!!

7년 전
원우의개
확인 ♥!
7년 전
독자158
❤김민규오빠 로 암호닉신청할게요! 능글능글한게 딱제스타일이에요ㅠㅠ 완전 기대하겟습니다♡♡
7년 전
원우의개
확인 ♥
7년 전
독자159
♥밍구미 ㅠㅠㅠㅜㅜㅠ작가님 진짜 설레게 글ㅇㄷ류ㅠㅠ 민규컨셉도 귀엽고 짝이 석민이에 승관이까지 다 너무귀엽고 앞으로가 덕욱기대되요ㅠㅠ
7년 전
원우의개
확인 ♥!
7년 전
비회원169.158
♥뉸뉴냔냐냔☆ 으로 신청합니다!
7년 전
원우의개
확인 ♥
7년 전
독자160
대바규ㅠㅠㅜㅠㅠ민구벌써부터 말을 왜케 설레게해여ㅠㅠㅠㅠㅠ재미써요작가님 ㅜㅜㅠ신알신누르고가용
7년 전
독자161
얼른 민규랑 친해지기 ㅠㅠ그나저나 민규가 예쁘다고하는거 설렘ㅠㅠㅠㅠㅠ다음화도 기대할게요!!
7년 전
독자162
[월월♥]로 신청해요!
7년 전
원우의개
확인 ♥!
7년 전
비회원213.242
♥융기찹찹 신청해요!!
크흐...민규기대되네요!!

7년 전
원우의개
확인 ♥
7년 전
독자163
♥치킨
으로 신청할게요!!! 재밌을거같아요ㅠㅠㅠㅠ!!!

7년 전
원우의개
확인 ♥!
7년 전
독자164
채워진하트가없어서....♡현지짱짱으로 신청할께요!! 죄송해여ㅠㅠㅠ채워진하트가...흡..ㅠㅠ
7년 전
원우의개
확인 ♥
7년 전
독자165
❤️[포에버] 암호닉 신청합니다!
넘우 재밌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 브금이랑도 너무 잘 맞고 다음화 빨리 보고 싶ㄴㅔ요...ㅠㅠ 젛은 글 써주셔서 감사합니다!!!!!

7년 전
원우의개
확인 ♥!
7년 전
독자166
내가 제일 싫어하는게 자기소개인데....그래도 반에 석민이랑 승관이랑 민규가 잇네❤저런 학교 어디에 있나!!
7년 전
비회원189.172
❤밍구쓰버거 신청합니다ㅠㅠ 허하허 항상 재밌게 읽고있어요! 심심할때나 새벽에 항상 정주행하면서 읽었는데 좋슴니다ㅠㅠㅜ
7년 전
원우의개
확인 ♥
7년 전
독자167
우어ㅓ어ㅓ어ㅓ어어ㅓ어차기자아ㅏ가ㅏ아ㅏㅏ아아ㅏㅏㅏ사ㅏ랑합니다ㅠㅜㅜㅜㅜㅠㅠㅜㅜㅜ 정말정말 설레네욯ㅎㅎㅎ 쭉 같이 가요 작까님!! 여기서 끝나다니..너무 기대되요!! 작까님 언제나 마의에브리띵..(별) 감사합니다!
7년 전
독자168
♥ [원염]으로 신청할게요 ♡
우선 원개님 글 항상 잘 읽고 있어요 ㅠㅠㅠㅠㅠ The Last 처음 보고서 막 너무 글 몰입도 잘되고 소재도 취향저격이어서 원개님의 개로 살 자신이있어 크윽... 이랬는데 예쁘다로 와주시니 이번에는 전보다 밝은 분위기의 글이어서 보면서 계속 실실 웃고 있었어요. 늘 좋은 글 보여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ㅠㅠㅠㅠ

7년 전
원우의개
확인 ♥
7년 전
독자169
안녕 나 민규 미래여친이냐 ㅎ 왜냐면 집이 똑같이 멀거든 ㅎㅎㅎㅎㅎㄹㅎㅎ 그리고 민규가 나 예쁘다고 ㅠㅠㅠㅎㄹㅎㅎ이름도예쁘다곻ㅎㅎㅎㅎ 헤헤헤헿 민규 사랑해
7년 전
독자170
핫초코입니당 역시 믿고보는 원개님.... 넘나 기대되는거슈ㅠㅠㅠㅠㅠㅠㅠ 꼭꼭 챙겨보도록 하게씁니당 감사해요!!!!
7년 전
독자171
8ㅁ8이에요!!!! 브금도 좋고 너무 좋아요ㅎㅎ 열심히 달릴게요 잘 부탁드려요
7년 전
독자172
잘 읽었습니다!
7년 전
독자173
어머어머....ㅠㅠㅠㅠ밍구야ㅠㅠㅠㅠㅠ대박대박ㅠㅠㅠ저런 학교라이프...느껴보고싶네..
7년 전
독자174
♥ 자몽몽 으로 신청할게용 !
ㅠㅠㅠㅠ 처음부터 최고야 ㅠㅠㅠㅠ 아 민규 넘 설레지 ,, 나는 왜 저런 친구 못 만나는고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석민이랑 승관이두 기대할게요 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웡 ㅠㅠㅠ

7년 전
원우의개
확인! ♥
7년 전
독자176
비타민입니다......! 예쁘게 생겼다니ㅠㅠㅠ 이름이 예쁘다니!!!!! 김민규 말을 너무 잘하는데요...?ㅠㅠㅠㅠㅠㅠ설레고 갑니다♥
7년 전
독자177
민규 말 잘하네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내 심장이 나대요 ㅠㅠ
7년 전
독자178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첫날부터 똥싸느라 늦었따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멋져 ㅋㅋㅋㅋㅋㅋㅋㅋ
민규랑 부석이가 같은 반이면 우선 조용할 날은 없을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독자179
어휴ㅠㅠㅠ넘 좋네여ㅠㅠㅠ퓨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80
오랜만에 들어왔는데 작가님 글이 뙇!! 너무좋아여ㅠㅠㅠㅠㅠㅜㅠㅠ민규가 날라리지만 그래도 너무좋아여ㅠㅜㅠㅜㅠㅜㅠㅜㅜㅜ
7년 전
독자181
부석들이랑 짝꿍하면 심심할일은 없겠어요ㅠㅠㅠㅠㅠㅠ 그나저나 와 자기소개 와 극불호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82
아 이런 학교물 너무 좋아여,,, 넘아리 좋은 것 이 좋은 걸 왜 저는 이제 봤을까여....
7년 전
독자183
왜 이제 봤을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희학교도 교과교실제라 정말 빙의가 잘되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정말 힘들어ㅇ........ㅎ
7년 전
독자184
아 비지엠이 너무 설레요ㅠㅠㅠㅠㅠ그리고 분위기랑 진짜 잘맞는것 같아요
7년 전
독자185
헉 교과교실제!!!!! 뭔가 반갑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들 다 너무 귀엽습니다!!
7년 전
독자186
으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여주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브금도 설레설레하고ㅎㅎㅎ잘 보고 갑니다!
7년 전
독자187
생각나서 다시 보러와써여 ㅎㅎㅎㅎ 다시봐도 재미써ㅠㅠㅠㅠㅠ민규 넘나 카와이하구 삭민이랑 승관이도ㅠㅠㅠ
7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3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7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7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5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20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8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20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1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9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617 1억 12.23 02:39
이준혁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1 1억 12.20 02:18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427 1억 12.19 01:40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