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강동원 김남길 이준혁 성찬 엑소
뷔너스 전체글ll조회 2287l 2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13>

나탄소의 보직변경 II, 그리고 친구.

 

 

 

 

 

 

 

세자빈 마마가 간택되셨다.

 

한복 인간문화재의 손녀이자 굴지의 패션브랜드 회장의 차녀였다.

 

역시 스펙이....

 

팀장 자리를 맡게 되어 사전에 입수한 세자빈마마의 정보를 보곤 경악했다.

 

역시 그들이 사는 세상이란...

 

얼굴도 정말 예쁘셨다.

 

곧 보좌팀을 대표하여 내가 사전 면담하기로 했는데 왠지 모르게 떨렸다.

 

 

 

 

 

[방탄소년단/김태형] 대한민국 왕세자 김태형 X 왕궁 근위병 탄소 13 | 인스티즈

"이게 마지막 근무지?"

 

"278기 나탄소. 응 내일부터 바빠진다...아오 며칠 째 잠도 제대로 못잤더니 피곤하다 으으..."

 

 

 

 

기지개를 펴자 온몸에서 우드득 소리가 났다.

 

 

 

 

"뼈 부러진거 아니냐?ㅋㅋㅋㅋㅋㅋㅋㅋ"

 

"웃지마. 아 진짜 팀장 아무나 하는 거 아니야..."

 

"아무나 하는 거 아닌데 너가 하니까 그렇게 힘들지."

 

"안그래도 피곤한데 열받게 하지마라"

 

[방탄소년단/김태형] 대한민국 왕세자 김태형 X 왕궁 근위병 탄소 13 | 인스티즈

"팀원 중에 선배는 없지?"

 

"다행히도. 그리고 원래 새 팀엔 숙련자들 잘 안보낸다잖아."

 

"그건 팀장이 숙련자일 때 그런거고.팀장이 새삥인데"

 

"그래서 걱정이다..에휴..."

 

"모르는 거 생기면 나한테라도 물어봐. 괜히 다른 팀장들 사이에서 무시당하지 말고."

 

"알았다. 나 내일 첫 팀장 회의 출석이야. 게다가 세자빈마마 면담도...청심환을 먹을까?"

 

"그냥 하던대로만 해"

 

 

 

 

//

 

 

 

 

세자저하 보좌팀으로서 마지막 근무를 다 마치고, 나는 선배와 교대한 후 세자저하를 뵈러 들어갔다.

 

부쩍 말수가 적어지신 저하는 무덤덤하게 나를 바라보았다.

 

 

 

 

"저하. 마지막 근무 마쳤습니다. 278기 나탄소. 세자빈마마 보좌팀으로 보직변경되었음을 보고드립니다."

 

[방탄소년단/김태형] 대한민국 왕세자 김태형 X 왕궁 근위병 탄소 13 | 인스티즈

"들었다. 팀장으로 승진했다고."

 

"예. 모두 저하 덕택입니다."

 

"세자빈을 보좌하는 거라면 여전히 자주 볼 수 있겠네."

 

"예....?"

 

"아니다. 가서도 열심히 해라."

 

"예...신경써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만 저하께 인사드리고 나가려는데 전하가 나를 불러세웠다.

 

 

 

[방탄소년단/김태형] 대한민국 왕세자 김태형 X 왕궁 근위병 탄소 13 | 인스티즈

"나탄소."

 

"예.저하"

 

"네..연락처를 좀 알 수 있겠느냐"

 

"예....?"

 

"안되면 말고..."

 

"제...개인 연락처 말씀이십니까?"

 

"..ㄱ...그래"

 

 

 

어쩐지 세자저하께서 내 눈을 못 마주치시는 것 같아 나는 저하께서 내게 중요한 조언을 해주실게 있나 싶어 연락처를 알려드렸다.

 

 

 

 

//

 

 

 

 

다음 날, 나는 세자빈마마께서 임시로 머무르시는 거처에 방문했다.

 

 

 

똑똑-

 

 

"들어오세요"

 

 

나는 조심스럽게 세자빈마마의 방으로 들어갔다.

 

 

 

"왕궁 근위대 278기 나탄소. 세자빈마마 측근보좌팀 팀ㅈ...!!"

 

[방탄소년단/김태형] 대한민국 왕세자 김태형 X 왕궁 근위병 탄소 13 | 인스티즈

"나탄소...!!"

 

"ㄴ..너...."

 

 

 

세자빈마마는...내 초등학교 친구 연서였다. 그것도 서로 죽고 못사는 단짝.

 

분명 세자빈마마 프로파일만 봤을 땐 이름도 달랐고, 과한 포즈가 눈에 띄는 사진이라 못 알아봤는데...세상에....

 

 

 

"꺄!!!이게 얼마만이야!!!"

 

 

 

세자빈과 나는 탁자에 마주앉았다.

 

 

 

"너가 어떻게..."

 

[방탄소년단/김태형] 대한민국 왕세자 김태형 X 왕궁 근위병 탄소 13 | 인스티즈

"나...입양됐어."

 

 

연서와 초등학교 이후로 볼 수 없었던 건 갑작스런 교통사고로 연서가 부모님을 모두 잃고 외할머니 댁이 있는 곳으로 전학을 갔기 때문이었다.

 

 

"이름도, 성도 죄다 바꿨어. 외할머니가 나 중학교 2학년 때 돌아가셔서 완전 고아가 됐는데, 외할머니 친구분이 거둬주셨어. 그게 지금 내 할아버지시고,

다행히 지금 아버지께서 받아주셔서 덕분에 오빠도 생겼어!"

 

"다행이다. 잘 돼서 너무 다행이야."

 

 

 

나도 모르게 연서를 끌어안았고, 연서도 나를 끌어안았다.

 

 

"너만 알고 있어. 내가 입양아라는 사실은 아무도 몰라. 물론....문제되진 않겠지만 흠이라면 흠이잖아..?"

 

"알았어. 어차피 근위병은 어디가서 궁의 사적인 얘기 못하게 되어있어."

 

"오오~ 근위병! 너무 멋있는거 아니야? 이렇게 오랜만에 보는데 너도 너무 멋있게 자랐다 탄소야"

 

"이제 내일 일정 알려줄게. 원래 이거 브리핑하러 온 건데 너일줄이야..."

 

"나도 놀랍다...어서 말해줘 내일 뭐하는지."

 

"우선 내일 세자빈마마게서는 저희 보좌팀과 대면식을 갖게 됩니다. 그리고 세자저하께 인사드린 후 저하와 같이 주상전하,중전마마께 인사드리러 갑니다.

그리고 조찬행사 진행한 후에 중전마마,세영마마와 독대를 하게 되십니다. 그리고--"

 

 

 

새벽부터 저녁까지 가득찬 일정표를 일일이 말하며 나도 놀랐다.

 

사실 3교대 하며 하루에 8시간 일할 땐 내가 세자저하, 또는 옹주마마를 보좌할 때만 바쁜것인 줄 알았다.

 

하지만 이제 왕가의 하루 스케줄을 쫙 보게 되니 왕족들에겐 개인시간이 거의 주어지지 않는다는 것을 알았다.

 

 

 

 

//

 

 

 

 

[방탄소년단/김태형] 대한민국 왕세자 김태형 X 왕궁 근위병 탄소 13 | 인스티즈

"세자빈 마마 뵈었냐"

 

"어..?어..."

 

 

 

 

원래 전정국에겐 비밀 없었는데 세자빈마마가 너도 알고 나도 아는 연서라는 걸 말 할 수 없어서 나는 전정국의 눈을 피했다.

 

 

 

"왜. 뭐야. 솔직히 말해"

 

"어...? 아무 것도 아니야. 나 그만 들어가본다~!"

 

 

 

내가 은근슬쩍 돌아서서 들어가려는데 전정국이 내 어깨를 잡아 돌렸다.

 

 

 

[방탄소년단/김태형] 대한민국 왕세자 김태형 X 왕궁 근위병 탄소 13 | 인스티즈

"세자빈마마. 우리가 아는 사람이냐"

 

"설마. 우리 주변에 세자빈마마 될 만한 사람이 있긴 하냐"

 

"뻥치는 거 다 티나. 빨리 말 안해?"

 

"이건 말 못해! 진짜!!!"

 

 

 

사실 전정국이 다른 누구에게 이 사실을 흘릴까봐 말을 안하는게 아니고 충격받을까봐 말해주지 못하는 것이었다.

 

전정국이 처음으로 미치도록 좋아했던 여자애가 연서였기 때문이다.

 

매사에 무뚝뚝하고 무감정한 전정국이 연서네 가족이 사고가 났다니까 학교를 빠지고 병원에 가겠다고 며칠을 울며불며 고집을 부렸다.

 

그리고 결국 연서가 전학가게 되자 제발 가지 말라며 매일같이 연서의 집을 찾아갈 정도로 순애보였다.

 

전정국에겐 아련하지만 또 아픈 추억일텐데 내가 먼저 나서서 들춰내고 싶지 않았다.

 

 

 

"진짜 아무것도 아니야. 세자빈마마 후보자들 얼굴 봤다며. 아는 애 있었으면 너가 못 알아봤겠냐. 나보다 눈썰미도 좋으면서."

 

"그건 인정."

 

"그러니까 더는..."

 

"혹시...김영미냐?"

 

"뭐???"

 

 

 

김영미는, 중학교 때 날 왕따시키려고 아등바등 애를 쓰고 전정국과 잘되기 위해 무진장 애를 쓰며 나를 지독하게 괴롭혔던 정말 열받는 기집애였다.

 

다시는 떠올리고 싶지 않은 이름이었는데....

 

 

 

"김영미가 세자빈마마면, 내가 지금 이러고 있겠냐? 당장 근위대장님께 사직서 제출하러 가지. 난 그런 년 못 지켜."

 

"하긴....너가 김영미한테 좀 당했냐."

 

"그러니까 그 이름은 꺼내지 마라. 진짜 역겨워"

 

"그러니까 빨리 말해봐. 뭔데 말을 한마디도 안해. 뭐 조그만 것만 하고 와도 나한테 후기 탈탈 털던 애가."

 

"그냥 내일 봐. 정말 예쁘셔."

 

 

 

난 조금만 더 있으면 나도 모르게 술술 털고 있을 것 같아서 재빨리 도망쳤다.

이번엔 필사적으로 도망간 탓인지 전정국이 잡으러 오지 않았다.

 

휴..

 

 

 

 

 

 

 

 

 

-----------------------------------------------------------------------------------------------------------------------------------------------------------

<암호닉>

[방소],[8카스테라8],[뱁새☆],[남준아 어디니],[햄찌],[입틀막],[파란당근],[파르페],[침침이<],[포도가좋아],[보라도리],[민윤기],[러블리별],[사랑현],[나비],[둥둥이],[너예쁘다],[도료],[달보드레],[뚜뚜],[푸후후야],[디즈니],[나비],[체리],[뚜룻뚜뚜],[꾸기우니],[꾸꾸],[망개다],[2학년],[두뷔두뷔둡],[멕스봉],[텅스텐],[얄루얄루]

 

 

 

암호닉이 곧 세줄에 접어듭니다...! 야호~~

여러분, 3일만 쉬기로 했던 제가 왜 오늘에서야 왔는지 궁금하신가요?

안궁금하셔도 보세요.

제가 알려주고 싶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단 목요일에 6모 봤어여.

전 국어 살면서 그런 점수 처음 봅니다.

재수시작하고 2등급 밑으로 한번도 안떨어져봤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재수하고 국어만 열심히 공부했는데 국어가 나머지과목과 등급이 비슷하네요? 장난 나랑 지금하나...?

금요일엔 상담하고나서 패닉됐어요 ㅠㅠㅠㅠ

토요일에요? 정말 열받아요. 이거 열심히 쓰고 있는데 미친 컴퓨터가 갑자기 지멋대로 윈도우10 업데이트를 시작했어요.

그래서 못 올렸죠.

결국 오늘에야 올리는데...죄송한 마음에 분량을 늘린다고 늘렸는데, 다 쓰고 보니 늘었는지 티도 안나네요 이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글을 읽어준 학생분들은 다시는 성적 하향곡선없이 상승세 타서 수능날 정점을 찍으실겁니다!

 

대신....인티 일주일에 한번만 들어오세여. 그래서 제꺼 그냥 한방에 몰아보시고 다시 닫으세요.ㅎㅎㅎㅎㅎ

저는 매일 올리려고 노력할거예요....헤헿

첫글/막글

위/아래글
현재글 [방탄소년단/김태형] 대한민국 왕세자 김태형 X 왕궁 근위병 탄소 13  35
7년 전
작가의 전체글

공지사항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뚜룻뚜뚜
수험생활 힘드시겠네여ㅠㅠㅠㅠㅠ좋은 일만 가득하길 빌게요 화이팅!!!!!!♥오늘도 잘 보구갑니다!

7년 전
뷔너스
감사합니다 뚜룻뚜뚜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비록 성적은 망했지만...ㅎㅎㅎㅎㅎ 뚜룻뚜뚜님도 항상 좋은 일만 가득하세요!

7년 전
독자2
방소에요! 엇....쓰고있는데....밀렸네여 ㅠㅠㅠ일빤줄알고 좋았는뎋ㅎㅎㅎ힣 6모...예...저도 폭망하고...놀고놀고있어요...ㅎ국어....국어........후....ㅋㅋㅋㅋㅋ 일주일만 들어오기 너무 힘든걸요 ㅠㅠㅠㅠ매일들어와요...ㅎㅎ.......하하...ㅎ 글읽다가 세자빈 사진보고 와....하면서 정지했어요 ㅋㅋㅋㅌㅋㅋㅋ진짜 예쁘네요...흫 태형이가 번호딴거 너무 귀엽구용 ㅋㅋㅋㅋ 잘봤습니다!!
7년 전
뷔너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매일 들어오지 마여...저같이 된다구요...그럼 안되잖아요.... 국어 같이 자극받아서 공부합시다!!!!!!! 재밌게 봐주셔서 감사해용!!
7년 전
독자3
하하 6모... 최악의 국어 점수... ㅠ,ㅠ 재미있게 읽구 갑니당아 >_!!!
7년 전
뷔너스
ㅋㅋㅋㅋㅋㅋㅋ 국어 답지가 잘못된 줄 알았어요...ㅋㅋㅋㅋ
7년 전
독자4
포도가좋아
힘내세요 작가니뮤ㅠ
아아 이번편 반전이네요ㅠㅠㅠ 초등학교 친구에 정국이 첫사랑ㅋㅋ큐ㅠㅠㅠ 왠지 모르지만 맴찢... 정국이랑 태형이랑 여주랑 삼각관계를 예상했는데 큰 변수가 왔네요ㅋㅋㅋㅋ 이번편도 잘 읽고갑니다!

7년 전
뷔너스
ㅠㅠㅠㅠ힘낼게요 ㅠㅠㅠ감사합니다!!! 세자빈은 사실 이 이야기에서 그렇게까지 중요한 인물은 아닐...걸요...?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독자5
현질할꺼에요 암호닉 신청합니다!!! 정국이의 첫사랑이라...다음편 기다리겠습니다.!!
7년 전
뷔너스
암호닉 다음화에 올렸습니다!! 신청해주셔서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7년 전
독자6
체리에요!!!우왕!!세자빈마마가우리꾸기의첫사랑이시라니!!!!여주의단짝이시라니!!!!!그것도그건데.
.우리세자저하.....여주번호땃.....작어...ㅂ....??!!!!!//////^//////

7년 전
뷔너스
작업~~~???????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뷔너스
오연서님 진짜 예쁘죠...서치하다가 한눈에 반해서 바로 세자빈으로 정했습니다 ㅋㅋㅋㅋ
7년 전
독자8
[파란당근] 입니다
세상에 오연서분 넘나 이쯘 거ㅛ.... 정국이 반응 너무 궁금햐요ㅠㅠㅠㅠㅠ

7년 전
뷔너스
오연서님 진짜 예쁘죠...대박이예요...
7년 전
독자9
ㅠㅠㅠ 왜 이렇게 재밌어요 ㅠㅠㅠㅠ하트하트
7년 전
뷔너스
감사합니다 ㅠㅠㅠㅠ 하트하트별별 앞으로도 쭈욱 읽어주세요~
7년 전
독자10
민윤기입니당! 세자빈이 친구면....뭔가 꼬일거같은...느낌적인....늒...ㅣㅁ
7년 전
뷔너스
꼬일...까요????(궁금하게 만들기)
7년 전
독자11
아 정국이 서브남인줄알앗는ㄷ ㅋㅋㅋㅋ 예상외전개네요 남주랑 여주는 사로조아하고 남주를 오연서가 좋아하고 그런 오연서를 정국이좋아하는 그런건가여?
7년 전
뷔너스
그런 걸까요~???(궁금하게 만들기2)
7년 전
독자12
등둥이에요!!!! 헣 진짜 힘드시겠다... 게다가 윈10 정말 싫엏....
7년 전
뷔너스
윈10이 뭐예요.....?
7년 전
독자16
윈도우10이요!! 쓰는데 정말 불편합니댷...
7년 전
뷔너스
아아~~~~~ㅋㅋㅋㅋㅋㅋ알려주셔서 감사해용
7년 전
독자13
작가님... 진짜 너무 재밌어요 다음편이 더 기대됩니다...
7년 전
뷔너스
독자님...감사합니다 ㅠㅠㅠㅠㅠ 다음편 나왔으니 재밌게 읽어주세요!
7년 전
독자14
햄찌에요!! 그럼..당연히 전정국에겐 못말하징ㅎ
7년 전
뷔너스
그렇져 바로 말하기갘ㅋㅋㅋㅋ
7년 전
독자15
보라도리 입니다
으아아 여주친구라니 뭔가 안조흔 기분이...

7년 전
뷔너스
과연 그럴까요~?(궁금하게 만들기3)
7년 전
독자17
힘내세요 작가님!! 저도 큰일이네요..ㅠㅠ 우리 같이 힘내요 텅스텐이에요!
7년 전
독자18
작가님..저꾸기우니예요ㅠㅜㅜㅜ저한동안 중요한시험때문에 여기계속못들어오고잇엇어요ㅠㅜㅜㅜㅜ 아진짜ㅠㅜㅜ얼마나참앗던지... 역시 너무재밋어요!!❤ 지금부터정주행갑니다ㅋㅋㅋㅋ 얼른 탄소랑 태태랑이루어졋으면...
7년 전
독자19
아 진짜 전정국 걱정해주는 듯 아닌 듯 헷갈리게 하는 거 참 잘해... 잘 읽었습니다!
7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72 꽁딱 03.21 03:16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 콩딱 03.10 05:15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54 콩딱 03.06 03:33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61 꽁딱 03.02 05:08
엑소 꿈의 직장 입사 적응기 1 03.01 16:51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45 콩딱 02.28 04:59
이준혁 [이준혁] 이상형 이준혁과 연애하기 14 찐찐이 02.27 22:09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53 꽁딱 02.26 04:28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7 걍다좋아 02.25 16:44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9 걍다좋아 02.21 16:19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45 꽁딱 02.01 05:26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33 꽁딱 02.01 01:12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0 걍다좋아 01.30 15:24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2 꽁딱 01.30 03:35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1 꽁딱 01.30 03:34
방탄소년단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그루잠 12.26 14:00
방탄소년단 2023년 묵혀둔 그루잠의 진심4 그루잠 12.18 23:35
샤이니 [샤이니] 내 최애가 결혼상대?182 이바라기 09.21 22:41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 콩딱 09.19 18:10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26 콩딱 09.16 19:40
지훈 아찌 금방 데리고 올게요5 콩딱 09.12 23:42
방탄소년단 안녕하세요 그루잠입니다9 그루잠 09.07 16:56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임창균] 유사투표1 꽁딱 09.04 20:26
이동욱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 하트튜브 08.23 20:46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채형원] 유사투표2 꽁딱 08.15 06:49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19 콩딱 08.10 05:04
[세븐틴/정한] 바나나 우유 먹을까요3 꽁딱 08.09 03:36
팬픽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