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강동원 김남길 이준혁 성찬 엑소
원우의개 전체글ll조회 5431l 8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 사진이 많으니 PC 추천, 모바일 렉 엄청 심할걸 ~
♥ 제목대로입니다. 학생회장 순영이가 보고싶어서 쓴 망상레기의 프로 망상....













"그러면, 마지막으로 우리 김여주 친구는 뭘 제일 잘 해요?"







어, 어, 저는, 저는 고기 먹는 것을 제일 잘 합니다!
너의 바보같은 답에 2학년 학생회장 오빠는 푸스스 웃어버렸어.





"그럼 우리 일 열심히 하고 회식 때 만나면 되겠네요."
"네,네?!"
"야, 너 그런 말 하면 안된다고 했지!"







옆에서 2학년 회장오빠를 말리자 그 오빠는 실실 웃으면서 면접을 끝내겠다고 했어.


너와 같이 면접을 본 친구들이 면접실을 나가고, 너도 마지막으로 나가려던 참에 선배들이 하는 얘기가 들렸어.



"너 내가 그렇게 언질 주지 말라고 했지!"
"아, 왜. 어차피 너가 안 뽑으면 내가 뽑으려고 했거든?"
"권순영 진짜, 너 학생회 잘리고 싶냐고!"


왠지 전교회장언니와 2학년회장 오빠가 말하는 주인공이 너인것만 같아 너는 몰래 웃으며 교실을 나왔어.



























그리고 며칠 뒤에 붙은 공고.
학생회 합격 명단에 넌 당당히 이름이 적혀있었지.




게시판을 보며, 친구들의 축하를 받으며 기분 좋은 마음에 실실 웃고 있는데, 뒤에서 누군가가 조심스럽게 너를 톡톡 쳤어.




"?"


[세븐틴/권순영] 학생회장 권순영이 보고싶었다 | 인스티즈




"학생회! 합격 축하해."
"어..어..!!"




며칠 전 면접을 볼 때 한가운데에 앉아있던 2학년 학년회장 오빠였어.

이, 이 오빠가 왜 여기있지? 하고 당황한 넌 뒷걸음질을 치지.

네 모습을 본 순영오빠는 더 놀랐는 지 손사래를 치며 그렇게 놀랄 것 없다고 말했어.


친구들이 자리를 피해주고, 순영오빠는 너에게 종이 하나를 건넸지.



"이거 받으러 온거야. 전교회장이 나한테 이런 걸 시키네~"



네 손에 들린 종이를 확인했어.

학생회 합격자 명단 연락처와 학번이었지.




"거기에 너 연락처랑 학번 좀 적어줄래?"
"아,네!"



누구보다 빠르게 명단을 작성한 넌 얼른 순영오빠에게 종이를 건넸어.




"고마워! 학생회 합격한 거 정말 축하하고, 방과후에 학생회실로 와!"
"네! 감사합니다!"


꾸벅 인사를 한 넌 빠르게 어디론가 달려가는 순영오빠의 뒷모습을 보며 침을 꿀꺽 삼켰지.

이제 진짜 시작이구나, 하는 생각에 너는 마냥 설렜어.

1학년층을 뽈뽈거리며 돌아다니는 순영오빠는 한 교시가 지날 때 마다 계속 1학년층에 내려와 합격자 아이들의 명단을 적어갔어.

왠지 내려올 때 마다 지쳐보이던 순영오빠가 자꾸 눈에 밟혀 너는 음료수 하나를 들고 얼른 그 뒤를 따랐지.



명단을 들고 터덜터덜 걸어가는 순영오빠를 쫓아 아까 순영오빠가 네게 그랬던 것 처럼, 너도 똑같이 어깨를 톡톡 쳤어.
느리게 뒤를 돌아본 순영오빠는 네 얼굴을 보고 깜짝 놀라 눈이 동그래졌지.


"어?"
"그, 너무 힘들어보이셔서…"



사과맛 음료수를 건네준 넌 멋쩍게 웃었어.
괜히 오지랖을 부린건 아닌가 싶기도 하고. 

잠시 너와 순영오빠 사이에 정적이 흐르다가, 순영오빠는 네게 활짝 웃으며 고맙다고 했어.



"와, 진짜 고마워!"
"드시고 힘내세요. 너무 힘들어보이셔서.."
"고마워, 잘 마실게!"



네게 활짝 웃어보인 순영오빠는 네게 손을 흔들고는 2학년층으로 올라갔어.
왠지 뿌듯한 마음이 생긴 넌 웃으며 다시 교실로 돌아갔지.

명단을 다 받았는지 순영오빠는 1학년층으로 다시 내려오지 않았고, 점심시간이 되었어.



급식실로 내려온 넌 친구들과 맛있게 밥을 먹다가, 무심코 앞을 바라봤는데 건너건너 테이블에 순영오빠가 앉아있었어.
아무 생각없이 바라보고 있던 넌 미트볼을 우물우물 씹으며 다시 정면을 바라봤는데, 그 순간 사람들 사이로 순영오빠와 눈이 딱 마주쳤지.

[세븐틴/권순영] 학생회장 권순영이 보고싶었다 | 인스티즈



"!"



넌 얼른 눈을 돌렸지만, 왠지 순영오빠는 계속 네 쪽을 쳐다보고 있는 것 같았어.
조심스럽게 다시 눈을 돌렸을 때, 넌 또 한번 눈이 마주쳤고 순영오빠는 네게 입모양으로 말했지.


' 밥 맛있게 먹어. '




씩 웃어보인 순영오빠는 다시 친구들과 얘기를 시작했어.
넌 놀라서 젓가락을 떨어트렸고, 네 친구들은 얘는 또 왜 이러냐며 핀잔을 줬지.













#캠페인.


"아침에 일찍 나와서 캠페인 해야하는데, 플랜카드도 만들어야 되거든. 할 사람 없어?"



아무래도 아침 일찍 일어나고, 캠페인이 워낙 귀찮은 일이다보니 아무도 손을 들지 않았어.
결국 너 혼자 손을 들었지.

그냥 혼자 빨리 하고 빨리 끝내자, 라는 마음으로 그냥 제가 혼자 하겠습니다, 라고 말 하려고 했는데, 누가 손을 들어.




[세븐틴/권순영] 학생회장 권순영이 보고싶었다 | 인스티즈


"저도 여주랑 같이 할게요."




아무 말이 없이 바라만 보던 순영오빠는 마지못해 네가 하겠다고 나서자 번쩍 손을 들었어.

너가 놀라서 바라보니 순영오빠는 네게 씩 웃어보였지. 그리고 입모양으로 네게 이렇게 말했어.



'같이 하면 빨리 끝날 걸.'
























#리더쉽캠프.


[세븐틴/권순영] 학생회장 권순영이 보고싶었다 | 인스티즈



순영오빠와 넌 눈이 계속 마주쳤어. 다들 회의에 지쳐 픽픽 쓰러져가고 있었을 때, 너가 고개를 돌리면 항상 순영오빠는 널 바라보고 있었지.

그러다 가끔 너가 눈을 떼지 않고 오랫동안 바라보면, 순영오빠는 조용히 웃으며 네게 몰래 입모양으로 말 했어.


'지쳤으면 먼저 올라가도 괜찮아.'















#순영오빠의 카톡 프로필.


[세븐틴/권순영] 학생회장 권순영이 보고싶었다 | 인스티즈



오빠, 카톡 프로필 완전 잘 나오셨어요!

진짜?

네! 인생짤이에요 완전

ㅋㅋㅋㅋㅋㅋㅋ고마워

ㅎㅎㅎㅎ

너가 그랬으니까 프로필 바꾸면 안되겠다

넹?
ㅋㅋㅋㅋ내일 봐

















#영상통화.


[세븐틴/권순영] 학생회장 권순영이 보고싶었다 | 인스티즈



"여주야, 오빠 지금 학생회실 가고 있거든? 그러니까 회장언니한테 오빠 가고 있다고 좀 말해줄래?"

회의에 지각한 순영오빠는 가쁜 숨을 몰아쉬며 달려가고 있었어.

실수로 영상통화를 눌렀던 너지만, 그 실수는 실수가 아닌 듯 했지. 오히려 영상통화를 걸어서 잘했다, 라고 생각한 너야.

네가 얼른 대답하자 순영오빠는 활짝 웃으며 네게 고맙다고 했어.





[세븐틴/권순영] 학생회장 권순영이 보고싶었다 | 인스티즈


"우리 회장 화나면 엄청 무섭거든, 그러니까 잘해야돼!"






[세븐틴/권순영] 학생회장 권순영이 보고싶었다 | 인스티즈


#회의가 너무 길어져 멍때리고 있던 권순영.


"그래서, 우리 이번 사업은 동아리랑 연계해서 진행하려고.. 권순영, 듣고 있어?"
"어? 어. 당연하지~"









#학생회장 오빠의 진로는 무대연출과.


[세븐틴/권순영] 학생회장 권순영이 보고싶었다 | 인스티즈


"아니야 아니야, 이게 아니야."

축제를 연출하던 순영오빠는 무대 앞에 앉아 고개를 젓고 있었어.

마음에 들지 않는다는 듯 벌떡 일어난 순영오빠는 금세 무대를 휘젓기 시작했지.

네가 온 줄도 모르고 땀까지 흘리며 일하는 모습을 본 넌 또 멋대로 심장이 두근거리기 시작했어.

아, 이러면 안되는데.









#정신없는 스텝활동.



[세븐틴/권순영] 학생회장 권순영이 보고싶었다 | 인스티즈



여주한테 이거 줘야되는데, 얘 어디 갔지?

야, 너 김여주 못봤어?
여주? 아까 다목적실 쪽으로 가던-

야, 사람 말은 끝까지 듣고 가라고!







#학생회장 오빠는 댄스부.


[세븐틴/권순영] 학생회장 권순영이 보고싶었다 | 인스티즈



연말 축제, 스텝활동을 하다가 갑자기 사라진 순영오빠가 어딜 갔나 했더니, 댄스부 공연을 하기위해 무대에 번쩍 나타났어.

세븐틴의 만세를 추면서 계속 오빠와 너는 눈이 마주쳤지.

공연이 끝나고, 장난스레 순영오빠에게 오빠, 왜 자꾸 저 쳐다보셨어요? 라고 물은 너.


"너가 나 안보고 있으면 혼내줄려고."






















#축제MC 권순영.

[세븐틴/권순영] 학생회장 권순영이 보고싶었다 | 인스티즈



무대 소개 하나가 끝날 때마다 권순영의 시선은 언제나 너.

내 신경은 온통 너였어, 너 !






























#연극이 끝나고 난 뒤.


너의 졸업, 몇년동안 보지 못했던 순영오빠.

어느덧 고등학교 3학년이 되어서, 졸업까지 하게 된 넌 졸업식 날 앞에 나가 상까지 받게 됐어.

작년 겨울, 순영오빠가 너에게 했던 약속.


' 졸업식 날, 오빠가 꼭 보러갈게! '


졸업식 시작부터 계속 사람들을 바라보고 있던 너. 

하지만 순영오빠는 보이지가 않았지.

괜히 속상한 마음에 눈물이 날 뻔 한걸 억지로 참고, 상을 받고 뒤돌아 인사를 하려고 하는데.





[세븐틴/권순영] 학생회장 권순영이 보고싶었다 | 인스티즈



순영오빠는 많은 학생들 속에서 박수를 치고 있었어.

그 모습을 보자마자 넌 왈칵 눈물이 쏟아졌지.










어느 이름 모를 거리에서

예고 없이 그대와 마주치고 싶다

그대가 내 안에 처음 들어왔을 때의

그 예고 없음처럼.


헛된바람/구영주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치피스
7년 전
독자17
외ㅜㅜㅠㅠ 권순영ㅠㅠ 학생회장 순영이라니ㅜㅠ 진짜 상상만 해도..ㅠㅠ 설레서 죽겠습니다ㅠㅠ 댄스부에 무대 연출에 대박입니다ㅜㅠ 좋은 세상이였어요 작가님.. 감사해요..ㅠㅠㅠ 아 그리고 저 작가님 글에 1등 처음 해봐요..(두근)
7년 전
원우의개
1등 축하해요 >_< 순영이가 있는 세상은 좋은 세상이죠 :>
7년 전
독자2
훈스타입니다ㅠㅠㅠ헉쓰 너무좋아요 막 여운이 남네요 보는데... 이런거 너무 좋아요 달다구리한 순영이 ㅠㅠㅠㅠㅠ 원개님 사랑해요ㅠㅠㅠㅠ 저는 원우의개의개가 되야겠네요ㅠㅠㅠㅠㅠ
7년 전
원우의개
순영이즈 뭔들!
7년 전
원우의개
공대생 순영이는 안데려오고 학생회장을 데려왔네.
7년 전
원우의개
그래서 얘네 사귀었을까요.. 무대연출과 권순영님..?
7년 전
독자3
얍 8월소년 선댯
7년 전
독자9
밒펴요 진짜 학생회 권순영ㅇㅇ 넘 발리잖아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ㅍㅍㅍㅍㅍ진짜 ㅠㅠㅠㅠㅠㅠㅠㅠ엉ㅇ엉엉ㅇ엉엉ㅇ 넘 좋아서 무지개 토 나와여 진짜 사랑해여 원개님 저 가질래요? 아니 가져요 ㅠㅅㅠ 그래서 얘네 오또케 됐을까아앙아아아~?~?~?~?~?~?~? 오늘도 누텔라가 되고 갑니다 ㅅㅏ랑해요
7년 전
원우의개
무지개 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엽
7년 전
독자11
무지개토웅에레레레레ㅔ레레ㅔ레레레렐렐레ㅔㄱ
7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원우의개
마쟈 얘네 외 않사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주자주 오고싶다 나도 ㅠ_ㅠ
7년 전
독자5
선댓
7년 전
독자60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원개님의개사료입니닷!! 죄송해여....선댓만 달고 읽는다는 걸 까먹고 이제야 읽었네여.....(쮸귤..) 와 슈녕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왜 저 주위에는 저런 사람이 없는 걸까여.....흑...넘나 설레는 것♥♥♥
7년 전
독자6
❤순개 선댓❤
7년 전
독자14
순영아... 으윽 오빠... 여고라서 저런 설렘은 꿈 꿀 수도 없는... 너무 설레잖아요 ㅠㅠ
7년 전
원우의개
아니 여고라니! 내가 여고봉들을 생각못했다... 이걸루 대리만족...ㅠㅅㅠ
7년 전
독자8
와 작가님 최고십니다ᅮᅮᅲ 엄청 설레네요ㅕ
7년 전
원우의개
설렌다니까 다행이에여... 설렘고자 전원개...
7년 전
독자10
헐 대박 사건 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좋아요ㅠㅠㅠㅠㅠㅠ 오빠 나도 무대연출과ㅠㅠㅠㅠㅠㅠㅠㅠㅠ밍니언이에요!! 으앙 공대생순영이도 좋지만 학생회 순영이도 좋네요...
7년 전
원우의개
무대연출과 권순영 때문에 누텔라가 되었습니다. ㅇ<-<
7년 전
독자12
눕정한
7년 전
독자13
으아아아ㅏㅏㅏㅜㅜㅜㅜ 권순영 사람 설레는데 재주있는 권순여우ㅜㅜㅜㅜㅜㅜㅜㅜ 으아ㅜㅜㅜㅜㅜ
7년 전
비회원196.186
팀장이에요
아 이런 글 너무 좋아요ㅠㅠㅠㅠ 가끔 이런 연재물이 아닌 조각? 단편 글들이 보이면 너무 행복하답니다...
제 학창 시절에는 왜 저런 학생회장 오빠가 없었을까요.(울뛰) 스텝 권순영도, MC 권순영도, 댄스부 권순영도 매우 옳습니다. 옳아요. 좋은 글 써주셔서 감사해요ㅠㅁㅠ 얼른 쓰차가 풀려서 회원으로 댓글을 남길 날이 오기를...

7년 전
독자15
급식체/학생회장 악! 권순영 ㅠㅠㅠㅠㅠㅠ 여주랑 순영이랑 알콩달콩 사겨라!
7년 전
독자16
으아아아아 기억조작이잖아요 ㅠㅠㅠㅠㅠ진짜 저런 회장선배잇엇을것같고 너무 토할것같아요 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8
순수녕이에요!! 으아ㅠㅜㅜㅠㅜ 너무 설레잖아요ㅠㅜㅜㅠㅜ 이래서 남녀공학이 좋은것같아요... 여고는 뭐...ㅎ 편하기만 할뿐ㅎㅎㅎㅎㅎㅎㅎㅎㅎ 진짜 둘이 너무 풋풋하고 보기좋네요ㅠㅜㅜㅜㅠㅠ 순영선배... 무대연출과 순영선배... 그래서 둘은사귀나요?? 커플됐겠죠??? 이 정도면 사겨야지... 대리만족이라도 하게...★☆ 아까 밖에 있어서 이제야 보네요...ㅠㅜㅜㅠㅠ 잘 읽고 갑니당!!!
7년 전
비회원108.115
크으으으ㅇ 역시 믿고 읽는 원개님 글 학생회장 오빠 권수녕 넘나 발려버리구요 원개님 사랑해요 최고십니다 엄지척 ^ㅅ^b
7년 전
독자19
스틴입니다. 학생회장 권순영이라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상상만 해도 좋아요...
7년 전
독자20
와 학생회장이라니 진짜 발려요ㅜㅜㅜㅜㅜㅜㅜㅜ
7년 전
독자21
찬아찬거먹지마에요! 학생회장 순자오빠라니..... 오늘부로 제 무덤은 이곳이라고하나요... 믿고보는 원개님 글..^^ 그래서 얘네 사귀죠? 안 사귀면 제가 순자 잡아갈까봐요.
7년 전
독자22
악권수녕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넘설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비회원149.75
아아ㅏㅏ 닭키우는순영ㅇㅠㅠㅠㅠㅠㅠㅠㅠ쓰차진짜ㅠㅠㅠㅠㅠ저한테 이러지마세용 저 왜 여고? 왜 주위에 남자X?ㅠㅠㅠ하 설레요 으우어ㅏ
7년 전
독자23
으엉엉ㅇ ㅠㅠㅠㅠㅠ학생회장수녕이넘설렌당 ㅜㅜㅠ글감사해여ㅠㅠ혹시자까님 암호닉받으세요?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24
아아ㅏ니ㅣ 작가님....이러시면 제가 저희 집 냉장고에 있는 잼이 되고 말아요....................으악 너무 죠아...............ㅇㅏ..............도리도리잼잼..
7년 전
독자25
인생베팅이에요아아아앙아아아ㅏ가ㅏㅇ가가ㅏ아아가 권수녕 겁나 사랑해ㅜㅠㅠㅠㅜㅠㅜㅠㅜㅠㅜ 아흐어ㅓㅠㅠㅠㅠ 근데 쳐다보지마ㅠㅠㅠ 너의 시선한번으로 죽을사람이 넘나 많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26
학생회장순영이라니ㅜㅠㅠㅠㅠㅠㅠㅠㅠㅍㅠㅠㅠ왜 우리학교엔 저런오빠가ㅜㅠㅠㅜ있을리가없죠ㅠㅠㅠ여곤데ㅜㅠㅠ엉엉
7년 전
독자27
헉 세상에ㅠㅠㅠㅠㅠㅠ 너무 설레는 거 아닙니까 작가님ㅠㅠㅠ 저 죽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28
돌하르방인데요ㅠㅠㅠㅠㅠ저영상통화짤ㅠㅠㅠㅜㅜ진찌대박이에요ㅠㅠㅠ사스가수장님...회장이란직책이왜저리잘어울리는지ㅠㅠ 사랑해요 권수녕...♡
7년 전
독자29
초록별입니다.... ㅎ 아 진짜 기억 조작당하는 기분이다 난 여고인데 말이야.... 아 근데 진짜 권순영 너무 좋은데....? 무대연출과가 꿈인 것도 발리고 댄스부 축제 MC 맡은 것도 진짜 대박....이야ㅜㅜㅜㅜㅜ 완전 발린다ㅜㅜㅜㅜㅜ 아... 근데 여주도 너무 귀여워...고기 먹는 것을 제일 잘한대ㅜㅜㅜㅜㅜ 귀여워... 권순영 대답해주는 거 너무 설레게 해 너 왜 이렇게 나 설레게 해....? 작가님은 단편 장편 왜 다 잘 쓰셔서 절 진짜 헤어날 수 없게 하세요? 진짜 너무 좋네.....이거 진짜 너무 좋아... 친구한테도 보여줘야지ㅜㅜㅜㅜㅜ 진짜 작가님 너무 좋아요.... 아...권순영 짱 좋아ㅜㅜㅜㅜㅜ
7년 전
독자30
댓글 달고 보니까 저 좀 이상해 보이네요 죄송해요.....
7년 전
원우의개
아니에요 전 이런 댓글이 좋아요 귀엽잖아요
7년 전
독자31
헐... 감사해요....(부끄)
7년 전
독자32
헉 순영오빠 대박... 아 저 문홀리예요. 학생회장 순영오빠님 넘 발리잖아요... 으앙 설레8ㅁ8 내일 학교가기 전에 한 번 더 읽고 가야겠어요. 학교에는 이런 사람 없으니까... 아 생각해보니 슬프네요. 우리 학교는 왜 이런 사람 없냐!!!!
7년 전
독자33
헐 설레요....저 학생횐데 기억조작ㅜㅜㅜㅜㅜㅜ그러나 현실은 시궁창이죠...우리학생회에는...(입틀막)
7년 전
원우의개
나도 학생회인데 우리도 없어 (울먹)
7년 전
독자34
하ㅠㅠㅠㅠ 학생회장 권수녀유ㅠㅠㅠㅠㅠㅠ 발립니더 발려요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랑해요 원개님 마이럽...
7년 전
독자35
순영아 ㅠㅠㅠㅠ 순영이 진짜 왜이리 설레요 ㅠㅠㅠ 학생회장 권순영 오빠라뇨 .. 진짜 마지막이 제일 쩔어요 8ㅅ8 하 무대연출과 권순영 선배님 ㅠㅠㅠㅠ 아이시떼루요 ㅠㅠㅠㅠ ❤
7년 전
독자36
순영이기 힉생회장이라는 생각은 어떻게 하셨는지 왼전 발려요ㅜㅜㅜㅜㅜ 아 진짜 상상만으로도 설레는거있죠ㅜㅜㅜㅜㅜ 회원되서 작가님 글 처음으로 보는건데 진짜 재밌어요!!!
7년 전
원우의개
회원된거 축하해요 ^ㅁ^!!
7년 전
독자37
꽃신이에요 왜 우리학교엔 이런 선배가 없는지...ㅜ 저학교로 전학가야겠어요...!! 자까님도 가치가시죠
7년 전
독자38
독짜입니다 학생회장 권순영이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죽은 자의 온기) 역시 수녕이는 다 잘해서 그런지 여기저기 바쁘네여...흙
7년 전
독자39
대학가면 저런오빠 있??.....아니야...없는고 알아욤........하.........눈물
7년 전
독자40
나 안보고있으면 혼내준다는게 왜이렇게 설레는거애ㅜㅜㅜㅜ
7년 전
독자41
붐바스틱이에요!! 와우!!! 세상에!!! 사라해요 순영이!!! 와우!!!! 잘읽고가요!!!!!♥♥♥
7년 전
독자43
와진짜권순영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 설레서 잠 못잘거같아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짱이예요ㅠㅜㅜㅜ
7년 전
독자44
...몬 입니다! 아니 학생회장에 댄스부에... 기억조작인가? 아니 너무 잘 어울리자나여ㅠㅠㅠ 우리 학교엔 왜 수녕이 같은 사람이 없는 걸까여...
7년 전
독자45
아..ㅠㅠㅠ대박....여운?같은게.길게 남는거같아요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46
복숭아에요! 학생회장 순영이라니 생각만해도 너무 설레는것 ㅠㅠㅠㅠㅠㅜㅜ 댄스부에 무대연출까지 못하는게없는 회장이네요 권수장답게 춤도잘추고 저런 회장있으면 맨날 학교가고싶을것같아요 현실은 여고.....
7년 전
독자48
비글입니다!!크헐....보고싶었어요 작가님....현생에 치이느라 지금도 인강보는 척하면서 몰래 들어왔어요..키보드소리 넘나 큰것...8ㅅ8 지금 하나하나 천천히 누르느라 한번 글쓰는데 시간이 너무 오래걸려요(속닥)ㅠㅠㅠㅠㅠㅠ그나저나 순ㄴ영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학년회장이라니...코피퐝...오빠 왜 귀엽ㄱ고 멋있고 잘생기고 혼자다해..? 무대연출에 댄스부에 학생회임원에 축제mc까지 못하는게 대체 뭐야...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 섹쿠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요즘 못봐서 현생에 집중되던 지루하고 힘든 제 삶에 이런 순영이를 얹어주시니 행복하고 힘이 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도래미파솔라시도 도 얼른 봐야하는데 다시 가야해요ㅠㅠㅠㅠㅠㅠ어째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나중에 여유가 생기면 다시 보러올게요ㅠㅠㅠㅠㅠㅠㅠ욕심이겠지만 저 잊으시면 안돼요...8ㅅ8 중간중간 트ㅁ틈이 이렇게 들어오겠습니다..! 늘 응원하고 있을게여!!
7년 전
원우의개
잊을리가 있나요 >ㅁ<
7년 전
비회원231.157
헐 재밌어요 !!!
7년 전
독자49
나 뭐에요ㅠㅠㅠㅠㅠ 학생 회장이라니!!! 순영이가 너무 멋있는 것만 다 가져가는거 아니에여!!!! 너무 멋있어요ㅠㅠㅠㅠㅠㅠ 근데 둘이 언제잘되는 건가요...ㅎㅎ
7년 전
독자50
11023이에요ㅠㅜㅜㅜ학생회장 권순영이라니ㅜㅠㅠㅜㅜㅜㅜㅜㅠㅠㅜㅜ진짜 좋아요ㅠㅠㅜㅠㅠㅠㅠ진짜 못하는게 뭐야 ㅠㅠㅜㅜㅜㅜ다 하고 있고ㅠㅠㅜㅜㅜㅜㅜㅠㅜㅜㅜㅜㅜㅠ저런 학생회장 있으면 진짜 학교 다닐 맛 나겠어요ㅠㅜㅜㅜㅜㅠㅠㅜㅜ너무 잘 읽고 가요ㅠㅠㅜㅜㅜㅜ♥
7년 전
독자51
헉 학생회장 순영이라니 넘 좋잖아요 ㅠㅠㅠㅠㅠㅠㅠ 순영 선배님 세상에서 제일 설레고 최고입니다 사랑해요,,,
7년 전
독자52
보조개/세상에..학생회장 권순영이라니ㅠㅠㅠㅠ진짜 설레네요ㅠㅠ왜 우리학교엔 저런 회장오빠가 없을까요ㅜㅜㅠㅠㅠ
7년 전
독자53
학생회장 순영,,, 정말 말도 X임미다,,, 순영에 치이고 또 순영에 발렸지요 어떻게 이렇게 잘 쓰셔서 이 저녁에 제 마음을,,, 주글 뻔 했슴미다 ㅠㅠ 왜 순영 저희 학교 학생회장 아니지요? 그러니까 하고 싶은 말은... 사랑한다구요... 사랑해여 자까님,,,
7년 전
독자54
끄아아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좋아ㅕ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전여고라..ㅠㅠ...저런로맨스는없겠지만ㅠㅠㅠㅠㅠㅠㅠ글이라도대리만족해야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55
작가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이런 거 써주시면 정말 너무 행복해요... 정말 사랑합니다....
7년 전
독자57
으어어ㅓ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권순영 왜이렇게 설레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순영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선배님이라니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58
일공공사 / 작가님 진짜 와 너무 발리잖아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권순영 너무 설레잖아요 ㅜㅠㅜㅜ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ㅜㅠㅠㅜㅠ 작가님 진짜 너무 좋아합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
7년 전
독자59
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수녕이 아 진짜 설레고 멋있고 귀엽고 다하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죽을것같아여 ( 입틀막 ) 잘 보고갈께여 헿헤
7년 전
독자61
아 설레 아@!!!!! 아 너무 설레자낭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자까님 이러기 있나요? 제 일상 방해하기 있나요? 왜 때무네 권수녕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설레 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62
뿌야뿌야입니다 회장님을 왜 이제야 봤을까요 전...? 선배도 오빠도 다 설레고요... 졸업식에 순영이 같은 오빠 있으면 전 진짜 거기서 생을 마감해도 좋을 것 같아요...
7년 전
독자63
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세상에... 울 수녕이... 학생회장 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64
헣...열린 해피결말 조으다 마자요 우리순영이가 한 춤하죠 한 다정하기도 하고 한 미터지기도 하고 아후...입이아프다
7년 전
독자65
감자오빠
으어ㅝㅓㅓㅓ 학생회장 권순영이라뇨 ㅠㅠㅠㅠㅠㅠ 완전 취저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66
럽세에여 궝수녀여어어어어어ㅓ어어어어터어ㅓㅇ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회장오빠 넘나 멋있어요.. 마지막 너무 설레ㅠㅠㅠㅠ..
7년 전
독자67
핫초코입니당 오바ㅠㅠㅠㅠㅠㅠㅠ순영이가 학생회장이면 당장 학생회 면접본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댄스부에 무대 연출에 엠씨에 ㅠㅠㅠㅠㅠ ㅠㅎㄴ==혼자 다하네 ㅠㅠㅠㅠㅠㅠㅠ 멋진 넘 ㅠㅠㅠㅠㅠㅠ ㅠ 저런 고등학교라면 평생 다니고 싶다 ㅠㅠㅠㅠ
7년 전
비회원154.218
이다입니다! 오 지져쓰 작가님 사랑합니다♡ 회장인 순영이도 너무 좋아요ㅜㅠ 늘 좋은 글 써주셔서 감사합니당 ❤ ❤
7년 전
독자68
헐ㅜㅜ순영이ㅠㅠㅠ 대박이다진짜ㅠㅠㅜㅜ달려가면서 영상통화하는짤에서 현실로 심쿵햇어요진짜ㅠㅠ대박
7년 전
독자69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세상에ㅠㅠㅠㅠㅠ수녕아ㅠㅠㅠㅠㅠㅠㅠ너무 설레요ㅠㅠㅠㅠㅠㅠ엉어 진짜 멋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학생회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ㅇ엉어ㅓ옹어오오오어어ㅓ엉
7년 전
독자70
와 짤이랑 싱크 넘 잘 맞아서 더 설레용ㅠㅜ수녕이 완전 매력덩어리ㅠㅜ
7년 전
독자71
대박ㅋㅋㅋㅋㅋㅋ작가님ㅋㅋㅋㅋㅋㅋ 글이 꼴려서 들어와가지고 엄마미소지으면서 다읽고 보니까 원개님ㅋㅋㅋㅋㅋ이였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ㄴㄴㅋㅋㅋㅋㅋㅋㅋ믿고읽고보는원개님♥ 잘읽고가여
7년 전
독자72
와 정말 쑤녕에게 이렇게 발리버리고~ 항상 너무 재밌으요ㅜㅜㅜㅜㅜㅜ어우ㅜㅜㅜㅜ
7년 전
독자73
이 글은 제 인생글이에여... 생각날 때마다 한번씩 꼭 오는...
7년 전
독자74
아 대박 분위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떡하냐구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순영오빠 나 좋아하는 거 맞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잉... 넘 귀엽고 멋지고 혼자 다 해먹네ㅠㅠㅠ
7년 전
독자75
헐 안녕하세요 학생회 임원이였던 19.9세 고삼입니다..... 왜 이 글을 이제야 읽게 된건지 저를 원망중이에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 현실에서 저런 회장오빠는 없지만 글로나마 대리설렘하고 갑니다ㅠㅠㅠㅠ♥
7년 전
독자76
허류ㅠㅠㅠㅠㅠㅜㅠㅠ너무설렌다
7년 전
독자77
와 진짜 저런 고등학교 도대체 어디 있는거죠?ㅠㅠㅠㅠ 전학 갈래요 알려주세요ㅠㅠㅠㅠㅠㅠ 처음부터 끝까지 계속 입꼬리가 내려가질 않았어요 진짜ㅠㅠㅠ
6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나…9 1억 2:08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4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7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7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5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20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8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20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1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9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617 1억 12.23 02:39
이준혁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1 1억 12.20 02:18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