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단편/조각 만화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강동원 김남길 온앤오프 성찬 엑소
쬬잉 전체글ll조회 5501l 3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윤미아빠, 우리 이혼할까요?  

 

 

 

 

: 냉정해져야 하는 선택 

 

 

 

 

 

 

 

 

 

 

 

 

 

"윤미아빠, 우리 이혼할까요?" 

내 말을 끝으로 우리의 침묵은 이어졌다. 어느 누구하나도 눈을 피하지 않고 서로를 빤히 쳐다보며 입을 다물었다. 그 침묵은 그다지 길지 않았다. 정장마이를 주워드는 민윤기의 행동으로 인해 길었던 침묵이 깨졌다. 못들은걸로,,할게요 . 툭툭 정장마이를 털어내던 민윤기가 이내 손에 턱하고 걸친 후 뒤돌아 안방으로 발걸음을 옮겼다. 항상 이런식이였어. 머리끝까지 차오르는 분노와 실망, 그리고 증오에 그의 뒤를 따랐다. "이젠 당신에게 뭐가 먼저인지 모르겠어요" 내 말에 피곤하다는듯 걸어가던 걸음을 멈추고 다시 나를 마주볼수 있게 뒤돌아 풀린 눈을 감고는 한숨을 내쉬었다. 이마를 짚어내던 민윤기가 내 어깨를 결코 약하지 않은 악력으로 쥐고는 말했다. "못들은걸로 한다고 할때 그만해요" 

 

 

 

"윤미아빠, 나 이혼하자는말 쉽게 꺼낸게 아니라는거 윤미아빠가 더 잘알잖아요" 

"내일 이야기해, 윤미엄마 나 정말 오늘은 많이 피곤해요" 

"당신이 말하는 그 내일이 없다는건 내가 더 잘알구요" 

"김여주" 

"아까 방금 말했잖아요, 이젠 뭐가 먼저인지 모르는 당신과 사는거 너무 힘들어요 대답해줘요 이혼,,해요 우리" 

"나, 두번째 부르고 있어요 김여주" 

"내 이름 그만불러줄래요? 당신한테 듣고싶은건 이혼에 대한 대답이지 내 이름이 아니에요" 

 

 

 

 

오늘따라 대체 왜 그러는거에요? 이상하다는듯 물어오는 민윤기의 행동에 코웃음을 치며 어깨를 쥐고 있는 민윤기의 팔을 뿌리쳤다. "대체 당신의 마음에는 저와 윤미는 어디에 있어요? 아니, 그 마음속에 나와 윤미가 있기나해요? 언제까지,,!! 언제까지!!!" 결국 펑하고 터진 눈물은 쉽사리 그칠줄을 몰랐다. 엉엉 소리내어 우는 나를 바라보던 민윤기가 또 한숨을 내쉬었다. 저 한숨은 대체 어떠한 의미일까. 나혼자서 또 여러생각에 잠겼지만 아무리 생각해도 저 한숨의 의미는 내게 좋게 다가오지 않았다. 그것은 곧이어 확신으로 물들었다.  

 

 

 

 

그리고 내가 꺽꺽 거리며 숨을 참아가며 우는 동안 민윤기는 어떠한 말도 하지 않았다. 아니 하지 않기를 바랬다. 내가 생각하고 있는 그 말이라면 정말 이 찢어진 마음이 찢어지다못해 터져버릴것 같았으니까. "미안해요" 결국 뱉어진 말에 아랫입술이 터지도록 물었다. 결코 아니기를 아니기를 하며 바랬다. 지금 이순간 민윤기가 하는 말들은 지금 내게는 좋게 들리지 않을테니까 그가 말을 꺼내는 순간부터 나는 다시 그에 대한 실망감 분노, 그리고 절망을 맛보게 될것이라는것을 알고 있었으니까. 

 

 

 

"항상 난 당신이 들어오기 전까지 다른여자와 있는건 아닐까. 이젠 나와 윤미는 보이지 않는걸까 매일을 그런 고민으로 살아요 . 윤미가 태어나기전부터 그랬고 윤미가 크고 있는 지금까지 그렇게 살아요. 항상 생각했어요 우리가 왜 당신얼굴 한번 보기 위해서 이렇게 밤낮을 기다려야하는건지 당신이 뭐가 그렇게 대단하길래!! 당신이 뭐가 그렇게 잘나서 우리 윤미 아빠없는애로 만들고 다녀요 !!! 윤미가 오늘 유치원에서 가족을 그려오는 순간에도 " 

 

 

민윤기의 품으로 윤미가 서툴게 그린 그림을 던졌다. 민윤기의 다리를 툭하고 치던 눈물로 얼룩진 그림은 이내 바닥으로 떨어졌고 민윤기는 그림을 주워들었다.  

 

 

"아빠얼굴은 본적도 별로 없어서 당신얼굴은 그리기조차 포기했어요. 지금 그 그림에 있는 비어진 얼굴의 당신이 우리 윤미가 느끼고 있는 아빠에요. 보이기나 해요? 한두번보면서 윤미기억에 남기를 바란것도 아니잖아요. 이제 더이상 윤미를 아빠얼굴도 모르는 애로 키우고 싶지 않아요. 그러니까 제발 이혼해줘요. 나도 이제 더이상은 윤미한테 미안하고 내 자신한테 미안해서 못참을것같으니까 " 

 

 

 

 

자리에서 힘겹게 일어났다. 아직도 후들거리는 다리와 벌려진 입은 민윤기를 향했지만 두눈을 꼭 감고는 민윤기를 지나쳐 이번엔 내가 먼저 안방으로 문을 닫고 들어왔다. 아까와는 다르게 텅 빈 정적이 나를 휘감자 이내 침대위로 힘없이 쓰러졌다. 오늘에서야 말하고 말았다. 한참이나 참아왔던 말을 쏟아붇고 나니 힘이 쭉 하고 빠지는 느낌이다. 닫혀진 안방문을 바라봤다. 저 문이 열릴까. 하지만 그 생각도 잠시 열렸다 닫히는 차가운 현관문의 소리로 눈을 감았다. 끝났구나.  

 

 

 

 

 

 

 

 

 

"엄마 ! 아빠는?" 

아침을 먹는 순간에도 윤미는 오직 아빠의 행방을 물었다. 이제 이혼을 하고나면 묻지도 못할 말일텐데 겨우 입꼬리를 올려 웃으며 윤미의 가방안에 물통을 챙겨넣었다. 아빠 오늘도 바빠서 먼저 나갔어. 윤미의 앞자리에 앉는 순간 나를 빤히 쳐다보던 윤미가 입을 떼려다 다시 앙 하고 굳게 다물었다. "엄마한테 무슨 할말 있어?" 내 말에 고개를 절레절레 젓던 윤미가 내 눈치를 보기 시작했다.  

 

 

"괜찮아. 말해봐 엄마한테 할 말 있지?" 

그 말에 윤미가 슬쩍 먹던 숟가락을 내려놓고는 나를 바라봤다. 엄마랑 아빠랑 싸웠어? 그 말에 심장이 또 다시 한번 쿵 하고 내려앉았다. "아냐- 엄마아빠 안싸웠어" 내 말에도 윤미가 울상을 지었다. 어제 엄마가 아빠한테 이혼해달라고 했잖아. 그거 나쁜말이야. 머리가 띵해졌다. 윤미가 새벽에 우리 이야기를 들었구나. 새하얘진 머릿속에서 비상벨이 울렸다. 아니라고 말해야 하는데 순수하게 나를 쳐다보며 묻는 윤미의 말에 어떤 대답을 해야 할까. 그리고 입을 떼서 윤미를 달래려고 하는순간 윤미가 자리에서 일어나 가방을 메고는 내 앞에 섰다. 

 

 

"철민이엄마아빠가 이혼했다 그랬는데 철민이는 아빠랑 산다그랬어. 이혼은 엄마랑 아빠랑 헤어지게 하는거래 . 엄마랑 살면 아빠를못보고 아빠랑 살면 엄마랑 못보게 되는거라고 우리 전부 헤어지는거랬어 철민이가" 

엄마아빠는 안그럴꺼지? 윤미의 말에 어떠한 대답도 낼수가 없게 됐다. 이혼이란 의미를 받아들인 아이에게 어떠한 대답을 던져줘야 할까. 한참이나 고민하던 순간에도 윤미가 웃으며 내 손을 잡았다. "엄마 , 아빠는 바쁘잖아. 그러니까 윤미랑 못놀아줘도 괜찮아. 정말 나 괜찮아 엄마" 그말에 윤미를 끌어안고 울어버릴수 밖에 없었다. 지금 이순간에도 윤미 너에게 어떠한 대답도 할수가 없어서 미안해. 

 

 

 

 

 

유치원 통원차를 타는 순간에도 내 손을 꼭 잡고 있던 윤미가 이내 손을 들어 내게 흔들어보였다. "엄마 빠빠이" 윤미의 온기를 잃어버린 손이 불안했다. 이대로 윤미를 놓치게 될까. 하지만 이내 온기를 잃어버린 손으로 윤미에게 손을 흔들었다. 응. 조심해서 다녀와 민윤미. "그럼 가보겠습니다" 인사를 꾸벅하던 선생님이 차에 올라타자 통원차가 문을 닫고 출발했다. 한참이나 멍하니 그 자리에 멈춰서 사라지는 통원차를 바라보고있었을까. 징하고 울리는 휴대폰진동에 멍해졌던 정신이 돌아왔다.  

[윤미아빠] 

-저녁에 윤미 맡겨두고 만나서 이야기좀 해요. 

짧게 적혀있는 메세지에서 그의 말투가 묻어나오는것 같았다. 딱딱하고 무심한듯한 그의 말투는 여전히 익숙해지지를 못했다. 익숙해질수가 없겠지. 언제 한번 나에게 따뜻한 말 건낸적이 있다고 .  

 

 

 

 

 

 

 

 

 

 

집에 들어오고 난후에도 몇시간이 흘렀다. 그 순간 눈에 들어온 쇼파위로 널려진 민윤기의 정장마이와 가방에 한숨을 내쉬었다. 치워야겠지 하고 정장마이를 주워드는순간 민윤기의 향이 화악 하고 내 코를 찔렀다. 아니 술냄새가 내 코를 찔렀다. 언제부터 이게 민윤기의 향이 된거지 . 술냄새가 가득베인 정장마이를 털어내며 탈취제를 뿌리고는 가방과 함께 옷장안으로 집어넣었다. 옷장문을 닫으려는순간 툭하고 밀려난 상자가 발아래로 떨어졌다. 아주 작은 상자였다. 무언가가 익숙해보이는게 아. 하고 상자를 주워들었다.  

 

 

 

"결혼반지" 

결혼반지 상자라는걸 안 순간 한치의 망설임도 없이 반지상자를 열어젖혔다. 혹시나 

 

 

 

"..." 

혹시나가 역시나. 이미 예상은 했지만 그 예상과는 달리 마음이 무너져내렸다. 아니 무너지는 느낌보다는 아. 하고 고개가 끄덕여지는 그런 비참한 기분이였다. 

내 손에 반지가 끼워져있는걸 보니 이건 민윤기의 반지에 틀림이없었다. 끼지 않았다는것 조차 알 수가 없었구나. 얼굴보기도 힘이든데 그 작은 손을 어떻게 보겠어. 내가 비참해지는 기분이였다. 나는 이렇게 민윤기 생각에 반지라도 끼며 항상 민윤기를 기다렸는데 내 손에 끼여있는 반지가 초라하고 비참했다. 조심스럽게 반지를 빼낸 내 손가락에는 작은 반지자국이 새겨져있었다. 다시는 이 손에 무언가를 끼울일은 없을것 같아 민윤기의 반지위로 내 반지를 겹쳐 얹고는 뚜껑을 닫아 옷장안으로 깊숙히 집어넣었다. 우리는 서로의 손을 바라보지 못할정도로 이렇게 힘들게 살고 있었어. 민윤기. 이젠 망설일 필요는 없어진것같아. 더이상 내가 초라해지기전에 마음을 다잡고 너에게 말해야겠어.  

그러니까 너도 지금처럼 우리에게 건낸 그마음 그대로 간직하고 받아들여줘 . 이젠 너의 그 마음에 대한 대답 냉정해져야하는 선택에 답을 내릴게.  

 

 

 

 

 

 

 

 

 

 

암호닉, 우리 사랑할래요? :) 

 

 

바다  

 

몽마르뜨  

 

세이쓰  

 

소진  

 

딸기빙수  

 

요정국  

 

삐삐걸즈 

 

푸른하늘 

 

콧구멍  

 

마망 

 

유자청 

 

!@ 계란말이 !@ 

 

윤기쟁이 

 

먼지번지 

 

추억 

 

미니 

 

정콩국 

 

정꾹꾹이 

 

청아 

 

 민윤기 

 

캔디 

 

현디 

 

는기 

 

민홀리 

 

몽구스 

 

ㅇㅇㅈ 

 

슈가나라 

 

슈비 

 

쟈가워 

 

초코틴틴  

 

 

군주님하튜  

 

 

팔슙팔건반  

 

 

꾸루 

 

 

 


오늘은 정말 아닌것같아요 ㅠㅠ

이야기를 질질 끌어버렸네요. 늦게온것도 모자라서 이야기까지 재미없다니이쒸 하시는 분들이 많으실거에요ㅠㅠ 다들 많이 기다리셨을텐데 이런 진부한 이야기로 찾아와서 미안해요.  

 

 

다음 화부터는 다시 정신차리고 쓸게요 알러뷰 신알신 또는 암호닉 정말 감사해요 .  

 

 

앞으로는 더 좋은 이야기로 만나요. 짧게 줄일게요 감사합니다. ㅠㅠ 알러뷰 다음화는 21일 저녁에 올라옵니다.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글쓴이
오늘은 생각외로 많이 짧게 써졌네요 :) 사실...머리에 생각이란게 안들어가서...ㅎ...다음화부터는 더 길고 재밌는 이야기로 만날게요 미안해요 알러뷰!!
7년 전
독자1
[쫑냥]으로 암호닉신청할께여.. 헐.. 윤기야ㅜㅠㅠㅠㅠ
7년 전
비회원161.14
계란말이입니다! 아 윤기한테 말했네요...핳ㅋㅋㅋ잘 읽고갑니당
7년 전
독자2
윤기쟁이입니다ㅜㅜ 윤미 너무 불쌍해요ㅠㅠㅠㅠ 새벽에 하는 말을 다 들어버리다니ㅠㅠㅠㅠ 아가ㅜㅜㅜ
7년 전
비회원216.3
바다에요! 윤미 진짜 불쌍하네요...싸우는 소리도 막 듣고ㅜㅜㅜㅜ 윤기랑 여주랑 안헤어졌으면 좋겠어요
7년 전
독자3
다음화도 기대할게요 !!!!!!!!!
7년 전
비회원72.162
정꾹꾹이
윤미가 얘기를 들었을 줄은 몰랐네요ㅠㅠㅠ 빨리 해결해줘ㅠㅠㅠㅜ 오늘도 감사합니다!!❤

7년 전
독자4
작가님 필명등록 안하셨어요!!
7년 전
독자5
군주님하튜입니다!!! 윤기 쟈가워쟈가워ㅠㅠㅠㅠ
7년 전
독자6
슈가나라에요!!
아니...왜 신알신이 안울렸을까요ㅠㅠㅠㅠㅠㅠㅠ 윤기야ㅜㅠㅠㅠㅠㅠ진짜 그러면 앙대ㅠㅠㅠㅠㅠ진짜ㅠㅠㅠㅠ근데 그 여주 이름 불러줄때는 좀 설렜어여....ㅎㅎㅎ윤미가 진짜 불쌍하네여...나이도 어린데 그 밤에 부모님 싸우는 소리 듣고...근데 진짜 윤기가 너무....결혼 반지도 빼고 맨날 술마시고....여주가 힘들만도 해여...ㅠㅠㅠㅠㅠ윤기가 왜 그렇게 됬는지...ㅠㅠㅠㅠㅠㅠ오늘도 잘봤습니다!!! 다음화 넘나 기대되여!!!❤️❤️❤️❤️❤️❤️

7년 전
비회원156.7
으윽.....마음이 너무 아파요ㅠㅠ
7년 전
독자7
와ㅠㅜㅠㅜ 재밌어요ㅠㅜㅠ 다음 궁금해요 윤기의 생각은 어떻고 윤미는 어떨지 궁금하네요
7년 전
독자8
ㅠㅠ신알신 왜 열일안하죠ㅠㅠ 지금에서 발견했어요ㅠㅠ 진짜 넘나찌통인것ㅠㅠ윤기가 다정 해졌으면 좋겠어요ㅠ 오늘도 글 잘읽고갑니다!!!
7년 전
비회원173.7
팔슙팔건반이에요!흐어..윤미 진짜 어떡해요...어릴때부터 저런일은 없어도되는데 왜 벌써부터 저런일이 생겨서....다음화 기다릴게요..!
7년 전
비회원137.106
안더ㅐ..안돼!!! 빨리 다음화가 시급합니다 작가님..!!!
7년 전
독자9
여주 너무 불쌍하잖아요ㅠㅠ 제가 가서 대신 윤기 머리채 잡아주고싶은...☆ 윤기야 미안ㅎㅎ
7년 전
비회원201.87
엄청 재밋어요 암호니구신청요 [호로롱]
7년 전
비회원215.253
초코틴틴입니다ㅠㅠㅠ 윤기는 대체 무슨 생각을 갖고 있는 건가요ㅠㅠㅠㅜㅠ 여주랑 윤미ㅠㅜㅜㅜㅜㅜ
7년 전
독자10
마망이에요! 왜 알람이 안 울렸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기다렸는데 안 울려서 작가님이 오신지 몰랐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진짜 너무 슬퍼요 마음에 아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 진짜 글 열심히 써주셔서 감사해요<♡
7년 전
독자11
너무너무 잘보고 있어요!!!ㅠㅠㅠㅠ탄소21 입니다!!
7년 전
독자12
[호두]로 암호닉 신청해요! 민윤기 이 나쁜남자야ㅠㅠㅠㅠ 다음화도 기다리고 있을께요 작가님!
7년 전
비회원215.87
ㅇㅇㅈ입니다 윤미너무불쌍해요ㅠㅠㅠ여주도ㅠㅠㅠㅠ윤기가 왜그래ㅠㅜㅜ
7년 전
독자13
신알신 하고 갑니다 총총...♡
7년 전
독자14
청아에요ㅠㅠㅠㅠㅠㅠ 엉엉 민윤기야ㅠㅠㅠㅠ윤미엄마ㅠㅠㅠㅠ오늘 읽다가 울뻔했어요ㅠㅠㅠㅠ 아빠 얼굴을 못 그린 윤미의 마음은 어땠을까요ㅠㅠㅠ 윤미아빠가 하루빨리 정신차리고 가정에 집중했으면 좋겠어요ㅠㅠ 작가님 사랑해요 뽀뽀 쪽♥
7년 전
비회원96.239
아..ㅠㅠ찌통터지는게 마음아프면서도 뭔가 해결됐으면 좋겠는..ㅠㅠ암호닉 [망개찜]으로 신청하구가요!
7년 전
비회원112.71
소진이에요ㅜㅜㅜㅜㅜ 오히려 너무 급전개가 아니라서 나쁘지 않은데ㅜㅜㅡㅜㅜㅜㅜㅜ아이고ㅜㅜㅜㅜ 윤기야 지금이라도 후회해ㅜㅜㅜㅡㅠ
7년 전
독자15
잘 읽고 가요!! 얼른 21일이 오면 좋겧어요ㅠㅠㅠ
7년 전
비회원199.165
[카페라떼도둑]으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쓰차때문에 비회원으로 암호닉 신청하고 갑니다!! 처음 봤는데 재밌네요(사실 슬퍼요ㅠㅠㅠㅠㅠㅠ)
7년 전
비회원189.219
세이쓰입니다 아 진짜 윤미 어떡해요 ㅠㅠ
7년 전
독자16
작가님!! 저 또또에요!! 암호닉신청했었는데 없네요8ㅅ8 오늘편 윤기너무해써요ㅠㅠ흑흐구ㅠㅠ결혼반지를 왜빼구다니는걸까요ㅠㅠ
7년 전
독자17
헐 ㅠㅜㅠㅜ 윤미 어뜩케요 ㅠㅜㅠ마음이 너무 아픕니다.
암호닉 신청해도 될까요? [눈꽃ss]

7년 전
독자18
슈비입니다!!!!!!!!! 요즘 바빠서 이제야 봤내오 엉어엉ㅇㅇ엉ㅇ 민윤기 이 나쁜 남자야 민윤기를 고소합니당 어엉엉
7년 전
독자20
아 결혼반지를 빼고 있었다니ㅠㅠㅠㅠㅠㅠ순수하게 물어보는 윤미가 더 마음이 아프네요ㅠㅠㅠ
7년 전
독자21
ㅇ..이게짧은건가요허허허ㅜㅠㅜㅠ감정이입되서저까지슬퍼져요으허어ㅓㅓㅇ어엉정말로한편의드라마를보는듯한기분이에요!!
7년 전
독자22
정주행 중인 독자입니다!!!!
헐...ㅠㅜㅠㅜㅠㅜㅠㅜㅠ 진짜 헤어지지 ㅏㅁ아라ㅠㅜㅠㅜㅠㅜㅠㅜ

7년 전
독자23
아 손가락에 자국이 남아있단 말이 왜 이렇게 슬프죠...
7년 전
독자24
결혼반지를 왜 뺀거야.. 윤기야..그러지마ㅠㅠㅠ
7년 전
독자26
윤기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 이 자식,,
7년 전
독자27
ㅠㅠㅠ여주랑 윤미가 너무 안쓰러워요ㅠㅠ 윤미는 아직 애기인데...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28
흐엉ㅇ엉 윤미엄마의 마음을 너무 잘쓰시는거같아요 윤기는 밤마다 뭘하고다니는건지.... 말들을려는 생각도 안하고 너무 슬프네요ㅜㅠㅠ 윤미가 안쓰러울뿐이에요
7년 전
독자29
진짜 민윤기ㅠㅠㅠㅠ무슨생각으로 그러는거야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30
암호닉 받으시나요?? 받으신다면 [망개떡짐니]로 신청하고 갈게요! 좋은 글 감사드려요
7년 전
쬬잉
감사합니다:) 암호닉 신청은 암호닉 확인방에서만 받고 있어요 괜찮으시다면 암호닉 확인방에 한번더 부탁드려도 괜찮을까요?? ㅎㅎㅎ
7년 전
독자31
사연이 있을 듯 하면서ㅠㅠㅠㅠㅠ 윤미가 너무 안쓰러워요ㅠㅠㅜㅠ
7년 전
독자32
암호닉 신청방에 신청은 했으니까.....어...방소에요!!!! 제가 워낙 찌통찌통한걸 좋아해서 ㅠㅠㅠㅠ이번편도 좋습니당 ㅠㅠㅠㅠㅠㅠ재밌어요!
7년 전
독자33
라 민윤기ㅠㅠㅠㅠㅠㅠ 좋은 가정의 가장이 돼야지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34
윤미말 듣고 찡 해지네요... 윤기 대체 .. 윤기가 정신 차렸으면 좋겠어요ㅠㅠㅜ 윤미에게도 윤미암마한테도 좋으니깐 ㅠㅠㅠ
7년 전
독자35
하ㅜㅜ 진짜ㅜㅜㅜ 너무 슬퍼요ㅠㅠ 민윤기 너무 나빴어여ㅠㅠ
7년 전
독자36
뭐야이게. 와 윤미 짠해서 어떡해진짜ㅜㅜㅜㅡㅜㅜㅜㅜ아가ㅜㅜㅜㅜㅜㅜ
7년 전
독자37
윤미가 너무 안타까워요ㅜㅠ
7년 전
독자38
아ㅠㅠㅠㅠㅠㅠ작은 아이가 한창 떼를 써야할 나이에 어른을 이해하고 위로한다는게 마음이 아퍼요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39
아ㅠㅠ 마음이 너무 아파요ㅠ 윤기에게 무슨 사정이 있는거겠죠?ㅠ
7년 전
독자40
결혼 반지도 빼고... 윤기야... 그러지마라... 여주랑 윤미 아프게 하지마ㅠㅠ
7년 전
독자41
아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42
헐..윤기야...결혼반지를빠다니....ㅜㅜㅠ그건아니지이이이이ㅜㅠ진짜작가님이글을잘풀어주셔서더상상잘되고이해도잘되여ㅎㅎ
7년 전
독자43
윤기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윤기 너무해요 진짜ㅠㅠㅠㅠㅠㅠ윤미 어떡해요 너무 안쓰럽고 여주도 너무 불쌍해요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비회원155.37
ㅠㅠㅠㅠ나쁘다윤기야ㅜㅜㅜㅜㅜ
7년 전
독자44
아가가한말이너무마음을쿡쿡찌르네요ㅠㅠ맴이아픕니다ㅠㅠ잘읽고가요~~
7년 전
독자45
진찌 너무한다......애기가 듣고 있는 것도 맘아프고 진짜진짜 너무너무하다
7년 전
독자46
타 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뭐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윤기야 제발 이러지말아줘 ㅠㅠㅠㅠㅠ여주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러즈 러브가 봏다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윤미는 어째 ㅠㅠㅠㅠ
7년 전
독자47
아ㅠㅠㅠㅠㅠㅠㅠ찌통 마음이 아프다 엉엉 윤미 진짜 짠해 흑
7년 전
독자48
와...정말 너무한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정말 왜그래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49
안녕하세요 늦게 정주행중인데 너무 재밌어요 마음이 아프네요ㅠㅜ 윤기야 왜그랬어ㅠㅜㅜ윤미 가 너무 안쓰러워요 ㅠㅜ
7년 전
독자50
윤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51
헐...윤기 너무 나쁘다ㅠㅠㅠㅠㅠ 집에 있는 사람을 저렇게 하염없이 기다리게 하면 안되지....
7년 전
독자52
윤미가 너무 불쌍해요 아빠 사랑도 못 받고... 새벽에 그런 말을 다 들었다니 너무 슬프네요
7년 전
독자53
ㅠㅠㅠ아 너무 슬퍼요ㅠㅠ
7년 전
독자54
헐 ㅠㅠㅠㅠㅠ 반지가......
윤기 왜 이렇게 무심한지ㅠㅠㅠㅠㅠ
윤미가 불쌍해져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잘 읽고 가요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55
보통 부부가 이혼하면 제일 힘든게 아이라고하는데 윤미는 어릴때 철든것 같아서 엄마한테 힘든 내색도 안하고 혼자 속에 얼마나 상처를 많이 담아두고 있을지 여기서 제일 걱정 되는건 윤미네요..ㅠㅠ
7년 전
독자56
헐ㅠㅠ결혼반지...너무해ㅠㅠㅠ잘읽고 가요!!
7년 전
독자57
아니 윤미 말을 어떻게 그렇게 예쁘게 해ㅠㅜㅠㅜㅠ 진짜 미안하고 너무 예뻐요ㅠㅜㅠㅠ 윤기 아무래도 반지는 너무해써..8ㅅ8 무슨 얘기하려구 문자해씅ㄹ까요ㅠㅠㅜ
7년 전
독자58
자도 참.. 정주행 해놓고 다시 보고있어요... 진짜 신알신을 안해놔가지고... 전 바보였답니다ㅠㅠ 그래서 다시 보고있어여
7년 전
독자59
아 진짜 안돼요ㅜㅜ 우리 윤미 너무 어른스럽네요ㅜㅜ 아빠가 무슨일 있고 바빠서 그런거니 이해해주는 윤미가 너무 어른스럽고 대견한듯하면서도 더 안타까워요ㅠㅠ 윤기 그리고 왜 결혼 반지를 안하는거야ㅠ
7년 전
독자60
유니기가 너무하단 생각이 들고있네요ㅠ 그에게도 무엇인가 이유긴 있는거겠죠..?ㅠㅠ
7년 전
독자61
아 윤기야 진짜 너무하네... 반지를 그렇게 빼고 다니냐...
6년 전
독자62
아ㅠㅠㅠㅠㅠㅠ윤미가 너뮤 불쌍해여ㅠㅠㅠㅠㅠ 진짜 둘이 이혼하는 건가요??? 아ㅠㅠㅠㅠ
6년 전
독자63
나쁜 사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늦게 들어올거먕 반지라도 끼고 가야지ㅜㅜㅜㅠ너처럼 잘생기면 여자가 들러붙는 단 말이에ㅕㅜㅜㅜㅠㅠㅠㅠ
6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 퓨후05.05 00:01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 퓨후 05.05 00:01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 05.01 21:30
나…17 1억 05.01 02:08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4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7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7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5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20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8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20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1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9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전체 인기글 l 안내
5/6 5:44 ~ 5/6 5:4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