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단편/조각 만화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김남길 강동원 엑소 온앤오프 성찬
쬬잉 전체글ll조회 5504l 3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 암호닉 신청은 오직 [암호닉확인방]에서만 가능합니다. 다른 곳에서 신청해주시는 암호닉은 올라오지 않습니다 :) 양해부탁드려요.

 

* 한가지 더 편리한점이 생겼어요! 암호닉 확인을 해보신다면 아마 자신의 암호닉 앞에 번호가 있을거에요 :)

 확인하기 더 편하게 붙여놓은것이니 신경 안쓰셔도 괜찮아요. 암호닉 확인할때 편하게 보시라고 했는데 괜찮은가요? ㅎㅎ

 

 

*맨위에 있는 까만 공지는 고정으로 다른 편에도 계속 올라갈 공지구요, 분홍색 이 공지는 :) 이 글에만 올라오는 공지에요ㅋㅋㅋ 참 쓸데없죠?

 

 

* 비지엠은 넣지 않기로 했어요, 그게 제 스타일이기도 하고 글을 열었을때 딱 조용한 이 분위기가 너무 좋아서요 :) 혹시나 비지엠 필요하신분들은 맞는 비지엠 찾아서 읽어주세요. 제 글은 거의 어두운 분위기라 슬픈비지엠들 찾아 들으시면 돼요! 미안해요!

 

 

 

 

 

윤미아빠, 우리 이혼할까요?

 

 

 

 

06 : 아이에게 시간을 줘요, 당신을 잊게

 

 

 

 -

 

 

 

 

이른아침, 아직 해도 채 뜨기전 눈이 뜨였다. 기지개를 피려다 옆에 있는 윤미의 기척을 느끼고선 금새 침대위를 벗어났다. 방문을 열고 나오는 순간 발걸음이 멈췄다. 그리고는 주방에서 물을 마시던 윤미아빠와 눈이 마주쳤다. 아직 깜깜한 새벽, 어느새 편한 옷차림으로 부스스해진 머리를 쓸어올리던 윤미아빠가 물컵을 내려놓고 뒤돌았다. "언제들어왔어요?" 혹여나 안방으로 들어가버릴까 먼저 물음을 던졌다. 멈추던 윤미아빠의 걸음에 움찔 몸을 떨었다.

 

 

 

"아까전에요"

그것이 윤미아빠의 대답이였다. 그 대답을 끝으로 안방문이 굳게 닫혔다. 아니 열 수는 있었겠지만 그러지 못했다. 저 문을 여는 순간 윤이아빠에게 무슨말을 해야할지 몰라서.  저 문을 여는순간 윤미아빠의 그 무덤덤한 표정에 어떤 표정을 지어야 할지를 몰라. 또 우리 사이에 다른 선을 긋지는 않을까 싶어 조심스러워졌다. 안방문을 열고 나오는 그의 발소리에 깜짝 놀라 고개를 들었다. 그런 나를 쳐다보지도 않은 채 현관문으로 향하는 말끔히 차려입은 그의 모습에 자리에서 일어나 그 뒤를따랐다. "아침, 이라도 먹고 가지,," 그런 내 말에도 구두를 고쳐신던 윤미아빠가 현관문앞에 있는 거울에 비친 자신의 모습에 인상을 찌푸렸다. "바빠요, 가서 처리해야 할 일이 많아서" 그 말에 고개를 끄덕였다. "그럼 가는길에 뭐라도 사먹어요" 붕 뜬 머리를 짓누르던 윤미아빠가 고개를 끄덕였다. 알아서 할게요.

 

 

 

 

알아서 할게요, 그 말이 심장 깊숙히 박혔다.

[ 알았어요. ]

 그렇게라도 말해준다면 괜찮을텐데 어떻게 내가 예쁘게 가꾼 꽃을 건내면 그 꽃을 꺾어 내게 집어던지듯이 말하는지.

 

 

 

"그래요"

내 말에 뒤돌아 현관문을 잡던 그가 한참이나 행동을 멈췄다. 적어도 한 3분 정도를 그렇게 멈춰있던 윤미아빠가 다시 뒤돌아 나를 쳐다보며 자신의 손에 있던 가방안을 뒤적거렸다. 그러다 꺼낸 작은 무언가를 내게 던지듯이 건냈다. 얼떨결에 받아내자 그가 내 이마를 가르키며 무어라 말을 하려다 말고 이내 현관문을 열고 나갔다. 문이 닫기는 순간까지 그것이 무엇인지 알았지만 입을 떼낼수가 없었다. 고마워요, 그 말 한마디가 어찌 그리 힘든지 우물쭈물거리다가도 금새 닫기는 현관문에 고개를 숙였다.

 

 

 

 

 

 

안방문을 열고 들어가 화장대 위에 연고를 내려놓았다. 그리고 한참이나 거울을 보며 상처를 매만졌다. 나를 위해 그가 사온것일까. 연고를 뜯어 조심스레 그가 쥐어준 연고를 이미 딱지가 내려앉은 상처위에 발랐다. 그 때, 나를 빤히 쳐다보며 인상을 찌푸리던게 이 상처때문이였을까. 그런 착각도 했다. 지금 이 순간만큼은 그런 착각도 괜찮을것같았다.

 

 

 

-

 

 

 

 

시간도 남았겠다, 하며 여유를 부리던 내 머리를 내려쳤다. 이 바보, 여유를 부려도 너무 부렸어 . 고개를 저으며 빠른 걸음으로 윤미를 안아 유치원복을 입히고는 한손에는 윤미와 신발 한손에는 가방과 토스트를 쥐고는 급하게 달려 나갔다. 아직 떠나지 않은 통원버스에 급하게 윤미를 올려보내자 내 손에 들린것을 받아들던 선생님이 웃어보였다. "천천히 오셔도 괜찮은데 " "죄송해요, 이거 윤미 머리 좀 묶어주세요 선생님" 내가 건내는 머리끈까지 받아들던 선생님이 올라타자 통원버스가 출발했다. 나를 힐끔 쳐다보는 다른 아이들의 어머님들께 뻘쭘하게 인사를 건냈다.

 

 

 

 

아, 얼마나 나를 우습게 봤을까. 엘레베이터를 타는순간 알아차린 내 모습에 머리를 쥐어뜯었다. 짝짝이로 신고간 슬리퍼에 무릎이 늘어난 츄리닝에 산발인 머리에 거울을 보다가 엘레베이터 거울에 머리를 박았다. "김여주 이 바보같은게" 진짜 난 바보야 . 힘이 빠져 집으로 들어와 쇼파위로 엎어졌다. 얼마나 비웃었을까. 일찍 일어나서 왜 그 쓸데없는 여유를 부려가지고 한숨을 내쉬며 쇼파를 내려쳤다. 이 바보 바보 바보!!

 

 

 

 

 

집으로 돌아와 오늘 아침의 참담한 흔적들을 바라보며 고개를 푹 숙였다. 이건 또 언제치워

 

 

 

 

 

 

 

 

 

-

 

 

 

 

 

 

 

 

 

"하지만 윤이아,"

[장모님께는 내가 알아서 잘 말씀드릴테니까 끊어요. 바쁘니까]

"윤미아빠,, 오늘만큼은"

[알아서 말씀드리겠다고 했어요, 갈거면 윤미랑 둘이 다녀와요]

"윤미에게 당신, 오늘 올거라고 말했는데"

[알아서 잘 달래요, 그러길래 그런말을 왜해서,,! 아, 미안한데 진짜 끊어야 해요 바빠서]

 

 

 

윤미가 돌아오고 윤미아빠의 전화를 기다리다 들은 대답이였다. 그래, 또 9시까지 오랜시간을 기다린 끝에 돌아온 그의 대답은 '바빠요'였다. 그리고 끊겨버린 전화에 한참이나 휴대폰을 뚫여져라 쳐다보다가 신경질 적으로 침대위로 휴대폰을 던졌다. 감은 머리를 감싼 수건을 거칠게 풀어헤치며 화장대 위로 엎어졌다. 아까 그가 건낸 연고도 화장대 옆에 있던 휴지통으로 내던졌다. 그 바쁜 시간속에서 당신은 잃고 있는게 없는지 왜 뒤돌아 보지 않는걸까. 당신의 빠른 그 걸음에 지쳐 멈춰선 나와 윤미는 당신의 그 걸음에 지쳐 이젠 움직일수 없다는걸 왜 모르는걸까. 답답한 마음에 눈을 뜰 수가 없었다. 오늘 윤미에게 당신이 일찍 들어올수 있을거라고 이야기 했는데. 뭐라고 말해줘야 할까. 그 아이가 받을 상처는 또 나혼자서 어떻게 감당해야 할까.

 

 

 

한참이나 그렇게 있다가도 방문을 열고 나가자 편한 잠옷차림으로 갈아입은 윤미가 인형을 쥐고는 텔레비젼을 바라보다 나를 흘깃 바라보며 뚱해진 얼굴로 물었다. "오늘도 아빠 바쁘데?" 그 말에 오늘만큼은 정말 입이 없어진것처럼 어떤 말도 하지 못했다. 내가 죄인이지 어쩌자고 아이한테 기대를 하게 만들어서. 대답이 없는 나를 바라보던 아이의 눈에 닭똥같은 눈물이 뚝뚝 흐르기 시작했다. "아빤 거짓말쟁이야" 그 말에 손을 저으며 윤미 옆으로 다가섰다. "아니야, 미안해 아빠가 바쁜데 엄마는 오늘 아빠가 일찍 올수 있을줄 알고 윤미한테 그렇게 말했어. 아빠 거짓말쟁이 아니야 엄마가 윤미한테 그렇게 말해서 미안해 " 그런 내말에도 손에 꼭 쥐고 있던 인형을 내려놓으며 자리에서 일어나던 윤미가 자신의 방으로 향했다. 윤미는 그 눈물을 달고서 입술을 꽉 깨물었다. "아빠도 엄마도 둘 다 거짓말쟁이야" 그 말을 끝으로 쾅-하며 윤미의 방문이 닫혔다.

 

 

 

쇼파위에 놓여진 윤미를 닮은 인형을 한참이나 바라보다 눈을 감았다. 다 김여주 네 잘못이야. 왜 그런말을 해서,,!! 시끄럽게 떠들어대는 텔레비젼 소리도 귀에 들어오지 않았다. 이제 이 사태를 어떻게 수습해야 할까. 머리가 터질것 같았다. 항상 바쁜 아빠의 모습에 괜찮아, 괜찮아, 하며 달랬을 그 마음을 얼마나 참아왔을까. 괜찮아, 다음엔 꼭 괜찮아, 다음에 괜찮아, 정말 다음엔 꼭 하며 다음을 기약한 그 유리같은 아이의 마음이 이까지 버텨준것만해도 정말 대단한건데 그 참아온 마음이 얼마나 큰 상처를 만들었을까. 나와 윤미아빠는 죄인이였다. 아이가 태어나고 그 약한 아이에게 그저 기다리는법만 가르쳐준것 밖에 없다는게 참 한심했다. 나도 윤미아빠도 둘다 아이의 부모 자격이나 있을까.  그렇게 한참이나 쇼파위에 무릎을 끌어안고 고개를 숙이고 있었을까. 나오지 않을것 같던 윤미의 방문이 열렸다. 그리고 나오는 윤미의 눈은 얼마나 운건지 퉁퉁 부어있었다. "엄마,," 나를 부르며 내게로 다가오던 윤미가 내 옆에 자리하고는 내 어깨위로 기대어 왔다.

 

 

 

"화내서 미안해"

그 말에 입술을 꽉 깨물었다. 엄마가 미안해. 그 한마디를 하지못하고 고개를 묻은채 눈물을 뚝뚝 흘렸다. 엄마가 되서는 아이에게 사과받고 있는꼴이라니.

 

 

 

"엄마가 미안해, 윤미한테 그렇게 거짓말쳐서 정말 미,"

말을 하다 울음이 터질것 같아서 입을 꾹 다물었다. 그런 나를 바라보던 아이가 내 등을 토닥여왔다. "윤미가 화내서 미안해, 아빠 많이 바빠서 안오는거 알아. 그런데 오늘 화내서 미안해" 너에게 어떠한 잘못이 있을까. 넌 지금 아이야. 작은 아이야. 아까처럼 화도 내고 울고 떼쓰고 그럴수 있는 아이야. 그런 당연한 행동들이 왜 미안해야 하는거야. 그런 말을 하게 만든 내가 미안해. 그렇게 너에게 참는 방법만 가르쳐준 내가 미안해.

 

 

 

 

윤미가 잠이드는것 까지 확인하고 난 후, 윤미의 방을 빠져나와 쇼파위에 다시 앉았다.

 

 

"엄마, 생신축하드려요"

-"전화한거보니, 윤미아빠 많이 바쁜가보네"

"미안해요, 엄마 오늘은 정말 갈수 있을까 싶었는데 윤미아빠 회사 사정이 안좋은가봐요. 많이 바쁘네 "

-"괜찮다, 그래도 정국이라도 옆에서 네아빠랑 같이 엄마 축하해주니 섭섭하진 않다"

"거짓말, 지금 엄청 섭섭하죠? 아빠도 옆에서 투덜거리시는거 보니 섭섭해 하시는데"

-"알면 윤미데리고 너라도 오지 그랬어?"

"그럴만한 사정이 있었어요"

-"맨날 그놈의 그럴만한 사정은 대체 뭐길래 그렇게 부모얼굴도 못볼만큼 바쁘시답니까?김여주씨?"

 

 

 

 

 

섭섭해하는 엄마의 말투에 웃음을 지으며 베란다를 바라보다가 고개를 숙였다. "엄마 " 내 말에 수화기 너머로 아무런 말도 들려오지 않았다. "엄마? 끊겼어요?"

 

 

 

 

-"듣고있어"

"부탁할게 있는데요"

-"너,"

"윤미, 몇달간만 엄마가 데리고 있어줄수 있어요?'

-"너, 윤미아빠랑 무슨일 있니?"

"아뇨, 일은 아니고 그냥 요즘 윤미아빠도 많이 바쁘고 윤미가 요즘 그이때문에 어디 나가지도 못해서 많이 힘들어해요. 거기서 엄마랑 아빠랑 두분이서 윤미 데리고 같이 놀러도 가고 그래주면 좋을거같아서 말해봤어요. 부탁좀 해도 될까 싶어서 물어본거에요"

-",,,내일이라도 당장 데리고 와"

-"아, 아니에요 엄마도 힘들텐데 미안해요. 그냥 지금 이 얘기 없었던걸로해요"

-"내일, 윤미 짐챙겨서 데리고 내려와. 그리고 넌 내일 나랑 이야기 좀 하자 . 그렇게 알고 끊는다'

 

 

 

 

그리고는 끊어져버린 전화에 한참이나 귓가에 가져다댄 휴대폰을 내려놓을수가 없었다. 엄마 사실 제일 묻고 싶은 말이 있었는데요. 난 엄마처럼 윤미에게 좋은 엄마일까요? 어릴적 내가 엄마에게 가졌던 그 감정을 윤미도 나에게 가지고 있는걸까요

 

 

 

 

 

-

 

 

 

 

 

",,,뭐라구요?"

"윤미, 한 두달정도만 엄마집에 맡기겠다구요"

"맡겨놓고 뭐하려구요?"

"엄마한테 어제 전화해서 부탁했어요, 윤미 두달정도만 데리고 같이 놀러도 다니고 데리고 있어달라고"

 

 

 

어제와 같은 새벽에 눈을 떠 거실로 나왔다. "어제 늦게 들어왔나봐요, 입은 옷 그대로네요. 할 말 있는데,, 윤미 엄마집에 몇달만 좀 맡겨요"  다를것없이 물컵에 물을 받아먹는 그를 향해 말을 하자 정장위로 떨어진 물을 털어내던 그가 나를 쳐다보며 되물어왔다. 행동을 멈추고 물컵을 내려놓던 윤미아빠가 쇼파위로 자리했다. 바쁜시간일텐데도 나를 바라보며 당황스럽다는듯이 되물어오는 그의 말에 답을 던지자 한숨을 내쉬며 머리를 쓸어넘기던 윤미아빠였다.

 

 

 

 

"그래도 갑자기 통보식으로 그렇게,"

"맞아요, 당신이랑 의논하자고 말하는거 아니에요, 그렇게 알고 있으라고 통보하는거지"

"윤미엄마, 아무리 그래도 장모님 댁에,"

"더이상 어떻게 할 방법이 없었어요. 정말, 내가 많은거 바란거 아니였어요"

 

 

 

 

손톱끝을 뜯어내며 고개를 숙였다. 또 어떤 모진말이 돌아올까. 싶어 눈을 질끈 감았지만 더이상 어떤 말도 나오지 않았다. 정말 다들 잠자는듯 고요하기만한 새벽에 우리 둘은 그렇게 정적을 이어가고 있었다. "윤미, 아직 어린 아이에요" 내 말에 또 어떤 말을 하려나 하며 눈을 가늘게 뜬 윤미아빠가 나를 쳐다봤다.

 

 

"정말 많은거 바라지 않았어요. 바쁜 시간 쪼개서 잠시라도 윤미에게 밥먹었냐는 안부한번 물어보는거? 저녁에 들어와서 윤미를 안아주며 다녀왔다 인사해주고 나가기전에 윤미를 바라보며 아침인사를 건내주는거? 술마실 그 시간에 들어와 윤미와 밥한번 먹어주는거? 같이 아파트 앞에 있는 놀이터에 가주는거? 그렇게 일상적인게 힘이 들어요?"

",,,"

"나 더이상 당신 바쁘다고 어디도 못나가고 집에만 있는 윤미, 보고싶지 않아요"

",,,"

"괜찮아, 괜찮아 하며 속으로 앓고 있는 아이가 당신눈에는 보이지 않았겠지만 난 항상 보고 있었어요"

"그건,"

"난 이해해요, 난 윤미와 다르게 당신의 비지니스를 다 이해해주어야 하는 사람이니까. 하지만 아이까지 당신을 이해하길 바란다면 그거 정상적인 생각 아니에요, 당신이 바쁜거 다 이해해가면서 다른애들은 다 엄마아빠손잡고 놀러도 다니는거보면서 속으로 앓았을 윤미 보면서 난 얼마나 가슴 아팠을것같아요? 항상 어디가서 윤미는 당신 이야기 못해요. 왜? 당신이랑 함께 한 시간이 없었으니까 당신과 밥한번 먹은것도 윤미가 젖먹이였을때고 놀러간것도 까마득한 옛날이니까. 차라리 윤미는 당신을 잊는게 더 편할지도 몰라요. 난 아직도 잘 모르겠어요. 내가 이런말을 한다고해서 당신에게 이 말이 상처로 와닿기는 해요? 계속 이렇게 할거라면 윤미에게 시간을 줘요, 당신을 잊게"

 

 

 

 

우리, 윤미에게 시간을 좀 줘요. 다른애들처럼 밖에 나가서 두 손 꼭 잡고 하늘나는것도 해보고 놀이동산도 가보고 피크닉도 가고  당신이 없어서 못해주는것들 할 수 있는 그럴 시간을.  내 말에 윤미아빠가 입을 다물었다. "알아서해요" 그 대답을 툭 던지고는 윤미아빠가 자리에서 일어나 안방으로 들어갔다. 알아서해요, 이미 그에겐 정해진 대답이였지만 터져버린 울음과 답답한 마음은 어쩔수 없었다. 어쩌면 당신이 뱉었어야 할 대답이 아니였기 때문이였을지도 모른다. 미안하다고 시간이라도 내보겠다고 윤미에게만큼은 좀 더 다정한 아빠가 되겠다는 그런 대답을 원한 내가 잘못된걸까. 정말 윤미에게 당신은 잊혀져도 괜찮은 사람일까. 사실은 나도 괜찮아 괜찮아 하면서도 사실은 당신의 달라지는 행동을 더이상 기다리기가 괜찮지 않았기때문에 내린 결정이라는것을 당신을 알까.

 

 

 

 

사실은 차라리 윤미가 당신을 잊기를 바래서 다신 당신같은 아빠때문에 힘들어하지 않았으면 하는 내 바램의 선택이였다는것을 당신을 알고 있을까. 새벽끝 내려앉은 어둠을 끝으로 또 다시 그와 내 사이에 또 다른 커다란 선이 생긴것만 같았다. 아니, 이젠 나뿐만이 아니라 윤미와 윤미아빠의 사이에도 선이 생긴 그런 느낌이였다. 우리둘이 서있는 이 커다란 선밖에 있을 당신은 어떤 기분일까. 이젠 정말 아이까지 당신에 대한 마음을 잡아버린다면 내가 다시 한번 이혼이야기를 꺼내게 될 때, 당신의 대답과는 상관없이 정말 그 끝이 마지막일거라는 생각을 해요. 그 마지막을 향해서 지금 우리는 달려가고 있구요. 그때엔 우리의 마지막을 다신 되돌릴수 없다는것도 당신도 알게 되겠죠.

 

 

 

 

 

 

 

 

 

 

 

암호닉, 우리 사랑할래요? :) 

 

 

1 :) 바다  

 

2 :) 몽마르뜨  

 

3 :) 세이쓰  

 

4 :) 소진  

 

5 :) 딸기빙수  

 

6 :) 요정국  

 

7 :) 삐삐걸즈 

 

8 :) 푸른하늘 

 

9 :) 콧구멍  

 

10 :) 마망 

 

11 :) 유자청 

 

12 :) !@ 계란말이 !@ 

 

13 :) 윤기쟁이 

 

14 :) 먼지번지 

 

15 :) 추억 

 

16 :) 미니 

 

17 :) 정콩국 

 

18 :) 정꾹꾹이

 

19 :) 청아

 

 20 :) 민윤기

 

21 :) 캔디

 

22 :) 현디

 

23 :) 는기

 

24 :) 민홀리

 

25 :) 몽구스

 

26 :) ㅇㅇㅈ

 

27 :) 슈가나라

 

28 :) 슈비

 

29 :) 쟈가워

 

30 :) 초코틴틴

 

 31 :) 군주님하튜

  

32 :) 팔슙팔건반

 

 33 :) 꾸루

 

34 :) 윤기는슙슙

 

 35 :) 블리

 

 36 :) 따스한봄

 

 37 :) 모찌

 

 38 :) 눈꽃ss

 

 39 :) 쫑냥

 

 40 :) 호로롱

 

 41 :) 호두

 

 42 :) 카페라떼도둑

 

 43 :) 또또

 

 44 :) 민천재

 

 45 :) 망고탱

 

46 :) 룬

 

47 :) 두더지두

 

 48 :) 슈가버블

 

 49 :) 윤기랑짝짝꿍

 

 50 :) 해달

 

 51 :) 현

 

 52 :) 망개찜

 

53 :) 아이스라떼

54 :) 콩

55 :) 뀹쁍뀹쁍

56 :) 티샤

57 :) 21세기

58 :) 망개떡짐니

59 :) 다람쥐

60 :) 자몽해

61 :) 방소

62 :) 착한공

 

63 :) 서영


64 :) 침침부인


65 :) 몰몽


66 :) 아이리스


67 :) 방봄


68 :) 허니버터칩


69 :) 버츠비자몽


70 :) 뚝딱이


71 :) 순심아버지


72 :) 망고라임


73 :) 너만볼래♡



 

:)  (도망을 치며) 다들 잘 계셨나요?

안녕하세요, 쬬잉입니다. 이게 얼마만인가요? 거의 3주만에 다시 뵙네요.

다들 건강히 잘 계셨나요? :) ㅋㅋㅋㅋ

 

사실은 3주전부터 급격히 고민하기 시작했습니다. 생각없이 써놓은 글인데 이 뒤를 어떻게 처리해야 하나

 

고민고민끝에 한줄적고 지우고를 거의 정말 몇백번을 반복했을거에요 :) 뻥이 아니라 정말루...

 

그러다가 쓰게 된 글인데 상당히 진부한 이야기로 찾아 뵙게 되어서 죄송하다는 말씀드리고 싶네요.

 

앞으로도 고민 열심히해서 ㅎㅎ 완결까지 갈테니까 함께 그 끝까지 함께 해주세요.

 

오늘도 재미있게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사랑해요 :) 알러뷰 알러뷰!!!

 

다음 7화로 만날게요!!

 

 

아 맞다. 얼마전에 친구집에 놀러갔는데 고양이가 하약거리더라구요 너무 신기했어요!!!!!!!

 

 

 

 

 

하야아아아악 하야아아악- 하야아아악!!!하야아악!!!

첫글/막글

위/아래글
현재글 [방탄소년단/민윤기] 윤미아빠, 우리 이혼할까요? 06 : 아이에게 시간을 줘요, 당신을 잊게  53
7년 전
작가의 전체글

공지사항
없음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모찌입니다!오늘 1등입니다 ~~♡
신나서 들어왔는데 윤기에게 상처만 후두둑 받고가네요ㅜㅜ언제쯤 윤기의 따슙따슙한 모습을 볼수있을지 의문이에요ㅋㅋㅋ진짜 현실이었으면 아무리 윤기여도...!저런행동은 단지 표현에 서툴러서라는 말로는 용서할수없어요ㅜㅜㅜ윤기가 언제쯤 변할지 답답하네요ㅠㅠㅡ완결에 바뀌는건아니겠죠?ㅋㅋ오늘도 잘보고갑니다!

7년 전
쬬잉
핫 ! :) 스피드하시네요 ㅋㅋㅋ 빠르신 선댓에 깜짝놀라고 쬬잉이는 사라집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독자2
또또에요!! 아..마음이너무아프네요ㅠㅠ윤미가 외할머니댁으로 가버리면..정말 글에서처럼 윤미와 윤기사이에도 선이 그어져버리는거같아요8ㅅ8
7년 전
독자3
헐작가님 정콩국입니다ㅠㅠ 오랜만이에여ㅠㅜㅠ아ㅠㅜ 역시나 오늘도 찌통이라니ㅜㅜㅜㅜㅜ 윤기가 조금만 신경써주면 좋을텐데ㅠㅠ 진짜 마음이 아파요ㅠㅠ 오늘도 글 잘읽고가요ㅠㅠ
7년 전
쬬잉
다들 너무 오랜만이에요 .오타수정은 내일 다시 하도록 할게요 :) 내일봐요 ~
7년 전
독자4
는기에오 ㅠㅠ 작가님 짱 어랜만이쥬 ! 진짜 오늘 눈물 한방울 흘렷슴다 . 엄마랑 얘기하는데서 막 뭉클해서 또로록 ... 민윤기 너 진짜 ㅠㅠㅠ 잘때 그렇게 한것처럼 좀 다정하게 대해주라구 ㅠㅠㅠ ,, 윤미는 아직 아가란말ㅇ야 ..,,, 힝 ..
작가님 잘읽구가용 안녕히 주무세오 하야아아아악햐양아아ㅏㄱ !! ❤️❤️

7년 전
독자5
룬입니다!!!!!!!!!
어휴 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 이 글은 언제쯤 찌통을 벗어나나요 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ㅡㅠㅜㅠㅜㅠㅜ 융미 눈물난다 ㅠㅜㅠㅡ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

7년 전
독자6
오랜만이에요ㅠㅠㅠㅜㅠㅜㅠ아 윤미 너무 맴찢이에요ㅠㅠ 윤기 바쁜건 알겠지만 너무ㅜㅠㅜ큐ㅠㅠㅠ 오늘도 잘보고가요!! 다음화도 기대 만땅 중입니당♥
7년 전
독자7
몽구스에요
오랜만ㅇ니ㅣ 좋은 글로 힐링하고가욥!
저는 이제 수능보고 다시 돌아오겠습니당

7년 전
독자8
오늘도 윤기에게 마상받고 갑니다... 총총... 윤미도 너무 안쓰럽고...
7년 전
독자9
민윤기 이 쟈가운남자....⭐....여주 너무 마음아파여ㅠㅠㅠㅠ엉엉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0
ㅠㅠㅠㅠㅠㅠ윤기ㅠㅠㅠㅠㅠ지짜너무해ㅠㅠㅠㅠ알아서하라니ㅠㅠㅠㅠㅠㅠ윤기야ㅠㅠㅠㅠㅠㅠ왜자꾸나쁘게말해ㅠㅠㅠㅠㅠㅠ흑ㄱ흑ㅎㅂ끄흡.... 윤기가 바뀌긴할까여...흑흑
7년 전
독자11
뀹쁍뀹쁍이에요 마지막에 하야아악 하야아아아악!!때매 터졌네요 ..ㅋㅋㅌㅌㅌㅌㅌㅋ 작가님 기다렸어요 완전 보고싶었네요 오늘 넘나 마음아픈것 ㅜㅜ 다음편 기다릴께요 좋은하루 보내세요♥♥
7년 전
비회원203.186
바다에요 작가님 오랜만이네요! 윤미 불쌍해요 여주도 불씽하고 윤기는 일을 좀 줄이고 가족이랑 보내면 좋을텐데ㅠㅠ 오늘도 좋은글 써주셔서 감사합니다 작가님
7년 전
독자12
아이스라떼입니다. 작가님 자는동안 딩동하고 알림이 울려서 아침에 일어나자 마자 왔어요 출근하기전에 버스에서 폭풍눈물 흘릴뻔했네요ㅠㅠㅠ 작가님 겨울이 다가오고 있어요 옷따뜻하게 입고 다니세요!
7년 전
비회원72.162
정꾹꾹이에요! 윤기마음도 알겠지만 너무해요ㅠㅠㅠㅠㅠㅠ 표현좀 해주면 좋을텐데ㅠㅠㅠㅠ 그래도 윤기도 먾이 힘들겠죠..?
7년 전
비회원225.65
팔슙팔건반입니다!
으어아ㅏㅏㅇ안돼요 이건 안됍니다..ㅠㅠㅠㅠㅠㅠ이혼하면 진짜 안돼요...우리 윤미 어떡해요진짜....

7년 전
독자13
윤기야..마상이야..엉엉 말좀 이쁘게 해줘 ㅠㅠㅠ엉엉
7년 전
비회원72.234
망고라임입니다ㅠㅠㅜ 이번편에서 제 암호닉을 보게되어서 너무 좋아요ㅠㅜㅠㅜㅜ앞으로도 함께할테니 꼭 완결내주세요ㅠㅠ 윤기.....너무...답답...ㅠㅜㅜㅜㅜㅠㅠㅠㅠㅜㅜㅜㅜ갈등심화고조네요...ㅠㅜㅜ
7년 전
독자14
현이에요 엉엉 갈 수록 갈등이 심화되는 거 ㅅ같아서 다음화가 너므 궁금하네요 이잉 ㅠㅠ 제발 윤기랑 여주랑 잘 풀리기를 ,,,!ㅅ!
7년 전
독자15
몽마르뜨입니다!작가님 오랜만이에요!! ㅠㅠ여주랑 윤기랑 점점 되돌릴 수없는 관계로 가고있는 거 같아서 너무 조마조마하고 마음이 아파요ㅠㅠ 윤기가 조금만 더 말이라도 사랑을 담아서 해주면 좋으련만 ㅠㅠ 지난편에서 윤미랑 여주를 누구보다 생각하는 거 같았는데 가족한테 조금만 더 신경써주면 관계가 조금이나마 회복될거같아서 더 안타까워요...잘읽었습니다❤
7년 전
비회원161.14
계란말이입니다! 오늘도 살벌하네요ㅜㅜㅜ넘나 슬픈것...오늘도 잘 읽고갑니당
7년 전
독자16
아 진짜 너무 슬퍼요ㅠㅠㅠㅠㅠㅠㅜㅠ 윤기가 그랴두 조금 더 신경 써주면 좋겠는데 넘 슬프네오ㅠㅠㅜ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7
슈가나라에요!!!!
제목보고 여주랑 윤기랑 이혼하는 줄 알았어여...근데 윤미를 여주어머니에게 보낸다니... 진짜...이게 무슨 일이에여...거의 진짜 이혼 할 위기 아닌가여..?ㅠㅠㅠㅠㅠ저번 윤기편을보고 윤기 마음을 이해하긴했는데 이번편 보니까...진짜 마음이 착잡하네여...이게 무슨일이야 진짜ㅠㅠㅠㅠㅠ미뉸기 너 그러다 나중에 후회한다...ㅠㅠㅜㅜㅠㅠㅜ여주한테 잘해줘...ㅠㅠㅠㅠㅠ너무 찌통이에여...ㅠㅠㅠㅠㅠ나중엔 윤기가 가족의 소중함을 깨닫고 가족을 1순위로 두겠죠...?ㅠㅠㅠㅠㅠ오늘도 잘봤습니다!!!글쓰시느라 고생하셨어요...ㅠㅠㅠㅠ몇백번을 지웠다 쓰셨다....천천히 오셔도되여!!!저는 기다리는 거 잘합니다!!!!❤️❤️❤️❤️❤️❤️❤️❤️❤️❤️❤️❤️❤️❤️

7년 전
비회원189.219
세이쓰예요 내심 윤기가 시간을 조금이라도 내보겠다고 하길 기대했느ㅡㄴ데,,, ㅠㅠㅜㅜ 넘 슬프네요 오늘도 눈물을 훔치며 댓글을 답니다,,,
7년 전
독자19
아..윤기는 정말 어쩔려고 그러는 걸까요ㅠㅠㅠㅠㅠ정말로 돌이킬수 없게 되기 전에 잡아야 할텐데ㅜㅜ
7년 전
독자20
망개떡짐니에요!! 윤기도 멀어지고 싶어서 멀어지는게 아닌텐데 말이죠 하지만 여주의 마음도 너무 이해가 잘 되서.... 잘 풀었으면 좋겠네요
7년 전
독자21
쫑냥입니다.. 언제쯤이먄 달달해질수있을까여ㅠㅠ 서로가 서로에게 상처를주고.. 너무 안타까워여ㅠㅠ
7년 전
독자22
방소에요!!! 쟈가운 윤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다정다정이가 언재쯤 생길까요 ㅠㅠㅠㅠㅠㅠㅠ애기도 너무 안쓰럽구 ㅠㅠㅠㅠ핳 잘보고가용
7년 전
독자23
세상에ㅜㅜㅜㅜㅜㅜㅜㅜㅠㅜㅜ윤미 너무 짠하다ㅜㅜㅜㅜㅜㅜㅠ 윤기도 여주도 윤미도 너무 안쓰러운것ㅜㅜㅠㅜㅜㅜㅜㅜ
7년 전
독자24
안돼요ㅠㅠㅠㅠㅠ 윤기야 ㅠㅠ 그러지마ㅠㅠ 여주랑 윤미랑 잘 살아야지 행복해야지ㅠㅠ 이혼하면 안돼ㅠㅠ
7년 전
독자25
아이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26
히잉.....서로감정싸움하는거봐....서로조금만배려하고양보하면아니윤기가하나내려놓고생각하면될거같은데ㅜㅜㅜㅜㅠ
7년 전
독자27
정말 볼때마다 맘아파죽겠어요ㅠㅠㅠㅠ맴찢...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28
정마류ㅠㅠㅠㅠㅠ윤기 마음도 이해가되고 여주 마음도 이해가되네요....그래서 더 맴찢ㅠㅠㅠㅠㅠㅠㅠㅠ윤미도 너무 안쓰럽고....셋이 행복했으면 좋겠어요....
7년 전
독자29
헐왜이제봤지...꿀잼이예요!!잘보구갑니다~
7년 전
독자30
윤기야ㅠㅠㅠㅠㅠㅠㅜ 이게 아닌데... 자꾸만 어긋나네요 속상해라ㅜㅠㅠㅠㅠ
7년 전
독자31
.... 오늘도 윤기 너무한것 ㅠ 이 커플의 행복은 언제올까요 ㅠㅠㅠㅠ 넘나 찌통인것... 여주가 맞는말만해서 반박도 못하는 윤기도 찌통 ㅠㅠ
7년 전
독자32
따뜻하개 이뿌게 말하고 사이가 좋아뎠으면......좋겠다...ㅠㅜㅠㅠㅠ현실이라면 너무 잔인한 현실같어....ㅜㅜㅠㅠㅠㅠ
7년 전
독자33
아이가 받을 상처가 너무 걱정되네요..ㅠㅠ
7년 전
독자34
ㅜㅜㅜㅜㅠㅜㅜㅠㅜ헐 안 돼 ㅜㅜㅜㅜㅜㅜ이러다 진짜 진짜 그러면 어쩌려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새드는 싫단 말이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아 제발 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35
아악 진짜 윤기야ㅠㅠㅠ그렇게 말하지 마로라...내가 다 상처ㅠㅠㅠㅠ후 마음이 아프다 다음편을 보러가야지
7년 전
독자36
아 눈물나올뻔했잖아요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37
표현을 하지못하는 윤기가 답답할 뿐이고 이해가면서도 여주가 너무 힘드니까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38
윤기가 여주한테 솔직하게 말해줬으면 좋을 텐데 아직은 어렵나봐요 아기도 여주도 윤기도 모두 행복했으면 좋겠는데...
7년 전
독자39
ㅠㅠㅠ 언제쯤 제대로 표현을 해줄까오ㅠㅠ 융기야아 표현해줘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40
아아아아아아아ㅏ!!!!!!!!!!!!
민윤기 너란 무심한 남자!!!!!!!!!!!! 그러면 안돼ㅠㅠㅠㅠㅠ 자꾸 꼬이는 느낌이 든다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41
정말 진짜로 이혼하게 되는것 까지는 원치 않는데..ㅠㅠ 제발 윤기야 윤미아빠 정신 차리고 이제라도 아빠노릇 남편노릇좀 해줘요..ㅠㅠ
7년 전
독자42
엄마의 엄마에게 보내는 게 맞는 걸까요ㅜㅠ 정말 윤미가 윤기를 잊어버리면 여주 말처럼 되돌릴 수 없을 텐데ㅜㅠㅠㅠ 한번만 더 잡아주지...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43
너만볼래♡예요!
어후 이답답아ㅠㅠㅠ 윤기 이 답답아!! 아무리 그래도 아빠라면 얼굴 정도는 보야줘야지 뭐가 그렇게 바빠서 자꾸 뒤로 미루는거야 그거 제일 나쁜거야 특히 가족한테는 왜 그래ㅠㅠㅠㅠ 돌이킬 수 없는 강을 왜 자꾸 건너려고 하는거야ㅠㅠㅠㅠ 왜 가런느거애 대체ㅠㅠㅠㅠ 정신 좀 차려봐봐ㅠㅠ 다룬 아빠들은 시간이 남아서 그런거라고샌각해? 이니 난 그 시간을 쪼개서 놀아주고 승진할 기회를 잡을 수도있겠지만 버리고서라도 놀아준다고 생각해

7년 전
독자44
@불가사리@
너무 슬프고 어머니도 여주와 윤기의 일에 무슨일이 있다는것을 알아준것같아요ㅠㅠ 여주야 너 충분히 좋고 착한 엄마야ㅜㅜ 윤기도 제발 말 예쁘게해주고ㅜㅜㅜ 아 그리고 마지막에 작가님 하야아아아아악 때문에 엄청 웃었답니다ㅋㅋㅋ

7년 전
독자45
허억... 찌통이다 진짜 윤기야 쪼금만 표현 예쁘게 좀 해줘...
6년 전
독자46
왜 투정을 못 부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애기처럼 투정 좀 부리는 게 뭐 어때서ㅠㅠㅠㅠㅠㅠ
6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 퓨후05.05 00:01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 퓨후 05.05 00:01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 05.01 21:30
나…17 1억 05.01 02:08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4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7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7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5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20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8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20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1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9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