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온앤오프 김남길 샤이니 엑소
SOW 전체글ll조회 12384l 10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방탄소년단/김태형] 악마와 아이의 일상 13~17 | 인스티즈

 

 

 

 

DEMON

 

written SOW.

 

 

 

 

 

 

 

 

 

 

 

 

자그마한 새가 소리쳤다. 그가 돌아왔노라고. 숲 전체에 울려퍼지고 나서야 새들은 바삐 움직였다. 잡히면, 죽는다.

잡히지 않아도, 죽을껄.

 

나뭇잎 한 장 마저도 불태워버린 악마는 아무것도 남지 않은 숲에서 아이를 발견했다. 수많은 희생을 낳고서야 낳아진 아이.

드디어, 내게로 와주었구나.

 

 

 

 

 

[방탄소년단/김태형] 악마와 아이의 일상 13~17 | 인스티즈

 

 

나의 아이야.

 

 

 

 

 

 

 

 

 

13. 전직 마왕이 인간계에서 하는 것

 

 

 

 

 

남준은 꽃집 주인이다. 오로지 남준의 '그녀'의 뜻이었다. 남준이 악마였고, 마왕이었다 하더라도 제 여인에겐 꼼짝 못하는 한 사내였다.

'그녀'를 위해 마왕 자리도 내팽겨치고, 不死불사의 몸도 버렸다. 악마들과도 모조리 연을 끊었는데, 그가 연을 끊지 않은 딱 한 명의 악마가 있었다.

그게 바로 태형이었다. 태어났다? 라고 하기엔 애매하지만 남준의 기억이 닿는 시점으로부터 태형은 언제나 함께 였다. 친형제 같은 사이라고 하면

이해가 될까. 그런 태형에게 '아이'가 생겼을 때, 마치 조카가 생긴 것 같아 제 일 처럼 기뻐했던 남준 이었다. 그런데 지금, 뭐? 여주가 인간계에 있어?

게다가 김태형은 마법진 리미트 걸렸고?

 

왠만하면 리미트에 잘 걸리지 않는 태형이 이번엔 어지간히 흥분한 것 같다. 천하의 김태형이 마법진을 실패하는 일이 생길 줄이야.

마왕이었던 자신보다 마력 다루는 일에 능숙했던 태형이었다. 마왕자리를 두고 다툰건 태형의 가문과 남준의 가문이었다. 태형과 남준은 정작

신경도 쓰지 않았는데.

 

그런데 쟁쟁한 가문끼리 붙었음에도 남준 자신이 마왕이 된 이유가 뭐냐고 묻는다면, 그건 태형의 사춘기 때문이었다. 태형이 1000살, 자신이 약 1230살

정도 되었을 때. 태형의 사춘기 덕에 전체 악마 수의 20%가 소멸되는 일이 벌어졌다. 그에 악마들은 태형을 져버렸다. 져버렸다기 보단, 저런 악마가

제 주군이 되면 자신들의 목숨은 남아 나지 않으리라는 생각 때문이었을 것이다.

 

만약 남준이 현재 마왕이라면, 당장이라도 인간계를 뒤져 여주를 제 앞으로 데려다 놓겠지만 ‥ 안타깝게도 지금은 손에 카네이션을 들고 어버이 행사를

준비 중인 꽃 향기만 풍기는 남자였다. 자신이 어떻게 여주를 찾을 수 있을까. 여주가 부산에 떨어졌을지, 대구에 떨어졌을지, 아니면 바다 한 가운데

무인도에 떨어졌을지도 모르는데. 현재 남준이 있는 곳은 서울의 중심, 강남이었다. 강남에서 꽃집을 운영한다고 하면 다들 돈이 얼마나 많으면 ‥! 이라고

생각하던데, 당연히 전직 마왕이었는데 내가 보석을 그냥 두고 왔을 리가.

 

 

- 남준아, 누나 미용실에 이상한 손님이 왔어!

 

"에?"

 

-내가 지금 컷팅 하려고 했는데! 머리카락이 막 움직, 아악!

 

"누나, 침착해요. 내가 금방 갈게요."

 

 

머리카락? 움직여? 그건 악마나 천사들의 방어 기질 중 하나 ‥ 아, shit. 설마, 여주는 아니겠지. 세상이 얼마나 넓은데 우리 여주가 거기 있을 리가.

하필, 내 아내의 미용실에.

 

 

상황을 파악하지 못하는 남준과 여러분을 위해, 잠시 3시간 전의 여주에게로 가보자.

 

 

 

 

 

 

14. 남장이 하고 싶은 아이.

 

 

 

 

 

벌써 2주 째, 여주는 참을 수 없는 무료함에 홀로 치를 떨었다. 드라마는 웬만한 건 다 섭렵했고, 심지어 윤기에게 부탁해서 선물 받은 로맨스 소설들은

모조리 읽어 제 머리 속에 거의 저장된 상태였다. 근데 하필, 여주가 가장 재밌게 읽은 소설이 남장 소설만 아니었어도. 3시간 후의 사태는 벌어지지

않았을 거다. 여주는 거울 속 제 머리를 이리 저리 훑어보더니 어딘가 굳게 결심한 표정으로 윤기가 사다 준 니트 원피스에 몸을 구겨 넣었다.

으, 별로 춥지도 않은데 이런 걸 왜 입어야 하는 거야. 여자와 살아보지도 않은 윤기가 여자의 옷을 잘 고를 리 없다. 그저 제 취향대로 백화점에서

쓸어 왔을 뿐. 그 많은 원피스들 중에 여주의 눈에 띄는 게 니트 원피스 였을 뿐이고, 윤기는 영문도 모른 채 간지러운 귀를 긁어야만 했다.

 

밖으로 나온 여주는 막막해졌다. 자신의 머리카락을 잘라주는 건 항상 태형이나, 집사, 또는 간간히 정국이었는데 현재 모두 마계에 있었고, 자신은

인간계에 있었다. 당장 머리를 자르고 싶은 마음에 여주는 자신이 자를까도 생각해봤으나 가볍게 포기했다. 제 몸에 뾰족한 걸 대는 건 싫었다.

한숨을 쉬며 정처 없이 거리를 걷던 여주는 자신이 원하는 스타일의 머리를 하고 있는 남자를 발견했다. 저기요! 저기요!

 

남자는 친절하게 알려줬다. 제가 갔던 곳은 남자 전용 미용실이긴 한데, 그래도 가실 거에요? 그의 의문스러움에 여주는 당연하게 고개를 끄덕이곤

길을 나섰다. 전투 하러 가는 용맹한 전사처럼 보였다. 그 모습이 귀엽기도 하고, 우습기도 해서 남자는 풋하고 웃었다. 요즘 특이한 사람 참 많다니까.

 

 

 

 

*

 

 

 

 

남자가 알려준 미용실에 거침 없이 들어선 여주가 말했다. 모히칸 스타일로 잘라주세요! 아닌가, 몰디브 스타일이었나. 어쨌든! 그거 비스무리한 걸로 잘라주세요!

복작복작했던 미용실에 정적이 일었다. 저 여자애가 방금 뭐라고 한거지? 남준의 '그녀', 그러니까 미용실의 주인은 사뭇 심각한 표정으로 되물었다.

정말요? 후회 안하세요? 네! 얼마나 기다리면 될까요? 아, 10분, 아니 15분만 기다려주세요. 저도 마음의 준비를 좀 해야 할 것 같네요.

 

15분도 더 지나고 30분 후, 미용실 의자에 앉은 여주는 앞으로 채 1시간도 안 되어 바뀔 제 머리 모양에 잔뜩 기대 중이었다.

그래, 내가 머리를 자르고! 남장을 해서 남고에 들어 가는거야! 이왕이면 윤기가 있는 남고에 들어가는 게 좋겠다. 아니야, 소설에선 그 학교가 기숙사제 였는데.

 

홀로 소설 한 편을 쓰고 있는 여주 뒤로 긴장한 표정의 '그녀'가 섰다. 자를, 게요! 가위를 든 '그녀'가 여주의 머리에 가위를 가져다 대자 머리카락이

'그녀'의 손목을 휘감았다. 헐? 마침 손님이 없어서 다행이었지, 다른 손님이 있었다면 이미 카메라를 키고 페북에 올릴 준비를 했을 것이다.

아니, 이게 대체 무슨 일이야? 머리카락으로 감긴 손목에 핏방울이 맺혔다. 머리카락이 살점을 파고 들고 있었다. 아파죽겠네, 이거 어떡하지?

하지만 남준의 '그녀'가 누구인가, 남준의 마음을 앗아간 여자가 아니던가. 전직 마왕의 여인 답게 '그녀'는 아주 빠르게 대처했다. 남준의 머리카락도

악마 시절엔 자주 이랬으므로, 남준에게 도움을 청할 작정이었다. 근데, 이 여자가 ‥악마라고? 아닌데, 악마랑 천사는 금발밖에 없다고 했는데.

남준에게 전화를 건 '그녀'가 자초지종을 설명했다. 혹여 여주가 들을까 소곤소곤 얘기하긴 했지만, 어차피 여주는 듣지도 않았다. 소설 속 여주인공에

빙의 하고 있어서 아무것도 들리지 않았던 것이다.

 

 

그런데 전화를 끝마친 '그녀'가 자신보다 더 놀란 표정의 여주를 발견했다. 아, 아니! 왜 그렇게 놀라ㅅ ‥.

 

"머리 자르기 싫어지신거에여 ‥? 그래요, 제 주제에 무슨 호화를 누리겠다고 남장을 하겠어요.

 

"아니, 그런게 아니라. 손님 머리카락이 지금 ‥."

 

"알아요, 머리 잘라도 못생길 거 같아서 망설이고 있는 거죠, 지금?"

 

"아니 ‥!"

 

 

 

답답해서 죽기 직전인 '그녀'를 구해 줄 백마탄 왕자님이 나타났다. 남준이었다. "어! 삼촌! " 여주가 놀란 표정을 감추지 못하며 남준을 바라봤다.

말도 안돼. 삼촌이 왜 여기에 있어!

 

 

 

"삼촌?"

 

"역시, 여주 네가 맞았구나."

 

"남준아, 너 동생 없잖ㅇ ‥."

 

"태형이 아가."

 

"헐. 걔가 얘야?"

 

 

 

남준에게 얼핏 들은 악마의 얘기가 그녀의 귓가에 맴돌았다. 숲 하나를 태우고, 아이를 얻었다는. 어떻게 이런 일이 있을 수 있냐며 반가워 하는 여주가

몸을 일으키려 하자 머리카락이 '그녀'의 손목에 더 단단히 감겼다. 어? 내 머리카락이 왜 이러지. 당황한 여주가 허둥지둥, 제 몸을 가누지 못하자 남준이

여주의 눈을 마주하며 나긋 하게 말했다.

 

 

 

"여주야, 숨 들이쉬어봐."

 

" ‥."

 

"나 따라해봐, ‘ dénouer  ’"

 

"‥어! 풀렸다."

 

 

 

무슨 말인지는 모르겠지만 대충 풀린 것으로 보아 상황이 해결된 듯 싶었다. 여주는 미안한 표정으로 '그녀'에게 사과했다. 죄송해요, 언제나 태형이 잘라줘서

인간이랑 다르다는 걸 까먹었었나 봐요. 근데, 삼촌의 ‥ 신부님?

 

여주의 귀여운 말에 꺄르르 웃던 그녀가 고개를 끄덕였다. 맞아요, 제가 남준이 코를 단단히 꿰었죠. 그에 머쓱한 웃음을 짓던 남준이

벌컥, 소리를 질렀다. 야, 여주 너! 인간계로 떨어진 거 라면서? 너 지금 김태형이 널 얼마나 찾는 줄은 알아? 원래 정국이랑 같이 있어야 하는데 김태형 걔가

좌표를 잘못 찍어서 정국이는 시공간에 갇혔었대.

 

 

 

"아, 그래?"

 

"아, 그래? 라니. 넌 위기 의식도 없냐? 자칫하면 너도 시공간에 있을 뻔 했잖아."

 

"결론적으로, 난 안 그랬잖아. 그럼 됐지."

 

 

 

변했네, 변했어 우리 여주. 고마워!  좋은 뜻 아니거든. 남준이 한숨을 쉬며 '그녀'에게 가볍게 키스했다. 손목 상처를 이따가 와서 치료해줄게 누나.

나 지금 좀 바쁘다. 얘 빨리 어떻게든 처리 해야 해. 응 괜찮아. 빨리 가봐.

 

삼촌이야말로 변했네! 음흉하게 웃은 여주가 눈썹을 움직였다. 우리 조카님 능글 맞아진 것 봐. 네 나이가 올해 몇 살이지?

 

 

 

"십팔, 살."

 

"그래, 삼촌한테 욕하는 건 아니고?"

 

"‥ 그럴 리가."

 

 

 

신속히 제 꽃집으로 여주를 데려온 남준이 카운터 밑 작은 트랩 안에서 전화기를 꺼냈다. 어, 나 김남준인데. 여주 찾았어.

 

 

 

 

 

 

 

15. 자책한다, 악마는.

 

 

 

 

 

 

 

"씨발! 아, 그 때 흥분하는 게 아니었어."

 

"어쩔 수 없는 상황 이셨잖습니까. 여주님도 이해 할 겁니다."

 

"아, 울고 있으면 어떡해. 인간계 처음일 애를 전정국 얹혀서 보내지는 못할 망정 혼자 보내다니."

 

"여주님이 어디 가서 우실 분은 아니지 않습니까. 잘 지내실 겁니다."

 

 

태형은 남준의 피드백을 받고 절망했다. 인간계가 워낙 넓어서, 찾기 힘들 것이라는 것. 그래도 가문의 도움은 죽어도 받기 싫었다.

그렇다고 지민의 도움을 받을 수는 없었다. 지민은 가문의 직계 후계자인데다 만약 개인적인 일로 인간계에 관한 일을 요구한다면 아마

파문 당할지도 몰랐다. 워낙 엄격하기로 유명한 가문이라서.

 

태형은 한참이나 자신을 자책했다. 아, 그냥 보내달랠 때 보내줄 걸. 전정국이랑 같이 ‥ 는 좀 그렇고 박지민하고 같이 보내서.

너무 예뻐서 막 납치해가고 그러면 어떡하지. 태형의 머릿 속에선 벌써 범죄 영화가 상영되고 있었다.

주연 여주, 조연 태형. 남주인공이 되려면 일단 옆에 있어야 하는데, 태형은 아주, 멀리, 떨어진 마계에 있었다. 누구 도움을 받아서라도 가야할 것 같은데

 

 

 

[방탄소년단/김태형] 악마와 아이의 일상 13~17 | 인스티즈

 

"그래 임마. 그리고 여주가 어디 가서 당하고 살 인물은 아니지 않냐."

 

"네가 뭘 몰라서 그래. 걔가 똑 부러져 보여도 추악한 인간들한테 다 당할 수도 있다니까?"

 

 

 

저 팔불출. 지민은 작게 고개를 저었다. 세 남자가 모여 여주가 과연 인간계에서 어떻게 지내고 있을 것인가에 대해 토론했다.

벌써 2주가 지났고, 태형의 리미트가 깨지려면 아직 보름이나 남았다. 남준이 여주를 먼저 찾기라도 해주면 좋으련만.

그럴 확률은 현저히 낮았다. 한국이 그리 넓은 땅은 아니라지만, 워낙 인구밀도가 높아 찾기 어려울 것이다. 벼랑 끝을 치는 기분에 태형의 뿔이 솟아났다.

자신 때문에 화가 났다. 다른 누구도 아닌, 자신이 어떻게 여주를 인간계로 보낸건지. 그 때의 저를 만난다면 반 죽여놓을지도 몰랐다.

그 때 였다. 집사가 긴장 된 얼굴로 전화기를 가져온 것은.

 

 

 

"태형님, 남준님에게 온 연락입니다. 받을까요?"

 

"당연한걸 물어. 빨리 넘겨."

 

 

 

전화를 넘겨받은 태형은 제 귀를 의심했다. 뭐? 여주랑 같이 있다고? 세 번이나 똑같은 말을 한 탓에 남준은 세 번이나 똑같은 대답을 해줘야겠다.

누나네 미용실에서 머리 자르려고 했더라. 누나 손목에 머리카락이 감겨서 여주구나, 했지.

남준의 누나라면 '남준의 그녀' 일 것이고. 여주가 머리를 자르려고 했다니. 대체 무슨 일이 있었던 거야? 아니, 그보다 어떻게 이런 우연이 있을 수 있지.

김여주 진짜 대단하다, 대단해. 행운의 여신이 악마의 아이 뒤꽁무니를 쫓아다니는 건가. 왜 얘한테는 항상 이런 일이 일어나지.

 

 

 

"여주 바꿔봐."

 

"안돼. 이거 나만 통화 가능해."

 

"아오, 씨발. 좀 바꿔! 요즘 좋은거도 많이 나왔는데."

 

"넌 왜 여전히 다혈질이냐. 여주랑 같이 살면서 성격 죽은 줄 알았는데."

 

"지금 그 여주 때문에 성격 다시 살아나는 중 이니까. 빨리 말해봐. 2주 동안 뭐했대?"

 

" ‥."

 

"왜 말이 없어? 불안하게."

 

" ‥ 남의 집에서 신세 졌대."

 

"? 누구, 아는 사람도 없을 텐데."

 

"어떤 ‥ 남자애."

 

 

 

수화기 너머에서 정적이 흘렀다. 남준은 제 앞에서 베이비 슈를 맛있게 먹고 있는 여주를 바라보며 걱정스럽게 말했다. 조카야, 너 죽었다.

 

 

 

 

 

 

16. 인간은, 깨닫는다.

 

 

 

 

 

집에 돌아온 윤기는 제 인생을 통틀어 역대급으로 당황했다. 어디 갔어 얘. 순간적으로 올라오는 불안감에 윤기는 현관에 가방을 내팽개치고

동네를 돌기 시작했다. 멀리는 안 갔을 텐데. 이렇게, 아무 말 없이 사라질 리 없을 텐데. 손이 떨리고, 몸이 떨렸다. 따뜻한 봄 날씨임에도 불구하고

윤기의 몸엔 땀이 비 오듯 내렸다. 살면서 마라톤을 해도 이렇게 열심히 뛰진 않을 것이다. 근데 내가, 지금 왜 뛰는 거지.

 

여주의 얼굴이 일렁였다. 윤기의 심장도 일렁였다. 아, 설마 ‥ 내가.

 

 

 

 

 

[방탄소년단/김태형] 악마와 아이의 일상 13~17 | 인스티즈

 

"좋아하나."

 

 

 

 

 

 

*

 

 

 

 

 

심장이 달려서 뛰는 건지, 아니면 제 감정을 깨달아서 그런 건진 모르겠지만 윤기의 심장은 터지기 직전이었다.

그래도 다행이다, 터지기 직전에 여주를 찾아서. 왜 여주가 꽃집 남자와 하하호호 떠드는 건지는 모르겠지만 그래도 떠나지는 않았다.

다리에 힘이 풀려 주저앉을 뻔 한 것을 겨우 지탱한 윤기가 꽃집 문을 벌컥 열어 여주의 손목을 끌었다.

 

 

 

 

 

 

 

[방탄소년단/김태형] 악마와 아이의 일상 13~17 | 인스티즈

 

 

 

"가자, 집에."

 

"어, 안돼. 나 기다려야 한다고 그랬어 삼촌이."

 

"삼촌?"

 

"응, 우리 삼촌이야."

 

 

삼촌이라기엔 너무 젊은데. 뭐, 젊을 수도 있는데 뭐랄까. 자신의 감이 말하고 있었다. 뭔가, 위험하다고.

남준은 갑자기 쳐들어와선 여주의 손목을 끄는 남학생에 머릿 속으로 퍼즐을 맞추었다. 아, 얘가 그 사람이구나. 여주가 신세졌다는 사람.

 

 

"일단, 고마워요. 우리 여주가 신세 많이 졌죠."

 

"아, 신세야 당연히 많이 졌죠."

 

"‥."

 

"그래서 갚아야 할 게 아직도 많은데, 데려가도 괜찮죠?"

 

"야, 윤기야!"

 

"가자. 너 때문에 뛰어서 땀 범벅이야."

 

"왜? 왜 뛰었는데?"

 

"좀 조용히 하고 가자."

 

 

남준은 꽃집 문을 열고 나가는 남녀를 멍 때리며 쳐다보았다. 아, 이게 눈 뜨고 코 베이는 거구나. 우리 여주를 처음 본 남자에게 뺏기다니.

이거 좀 자존심 상하는데. 근데 신세를 많이 졌다는데 막무가내로 다시 데려올 수는 없고. 그리고 이미 내 눈 앞에서 사라져버렸고.

 

 

 

[방탄소년단/김태형] 악마와 아이의 일상 13~17 | 인스티즈

 

 "이럴 땐 단순한 놈을 부려먹는게 최고지."

 

 

 

 

 

 

 

 

 

17. 악마가 계약한다는 것은.

 

 

 

 

 

 

-이게 끝이다. 내가 너한테 할 말은.

 

" ‥ 그 새끼 뭔데."

 

-뭐 떠오르는 거 없냐?

 

"존나 빡친다는거."

 

-난 뭔가 좀 떠오르는데. 네가 인간계에 올 방법.

 

" ‥ 형, 내가 많이 애정해."

 

-새끼, 죽어도 사랑한다는 말은 안하네.

 

"우리 사이에 사랑은 무슨. 빨리 불어, 형의 대단한 머리로 생각해낸 방법."

 

 

 

남준은 얕게 웃으며 태형에게 말했다. 넌 왜 마왕하고 계약할 생각을 안하냐. 마왕이랑 계약하면 직통으로 인간계에 보내 줄 텐데.

내가 그 병신이랑 계약을 왜 하는데. 태형의 반항적인 태도에 그럴 줄 알았다는 듯 남준이 한숨을 내쉬었다. "지금, 네가 자존심 세울 때야?"

 

 

 

"아, 어떻게 계약해야 하는데."

 

-일단, 내가 불러주는거 적어. 그리고 가서 또박또박 얘기 해. 걔가 제시하는 조건은 왠만하면 다 들어줘.

비위 맞춰주는 거, 그거 죽어도 싫을 거 잘 아는데. 내가 보기에는 여주 곧 넘어갈 것 같다.

 

"지랄 하지마. 내가 교육 잘 시켜놨어."

 

-교육이 아니라 세뇌겠지. 어쨌든 내가 불러준 대로만 말해. 그럼, 행운을 빈다 브라더.

 

 

 

요구할 사항은 이미 남준의 도움을 받아 다 적었다. 그 종이를 들고 마차에 올라 탄 태형이 착잡한 표정으로 명령했다. 출발해, 센트럴으로.

마차가 순식간에 하늘로 날아올랐다. 빠른 속도로 전진하던 태형의 마차가 부드럽게 마왕의 성으로 도착했다. 태형이 올 줄 알았다는 듯,

매끄럽게 열리는 성문에 태형이 코웃음을 쳤다. 아, 내가 이래서 여기 오기 싫어하는 건데. 지가 다 아는 것 처럼 행동한단 말이야.

 

 

 

"오, 태형 대공이 나를 친히 만나러 와주시고. 이거 영광인데."

 

"다 알잖아 ‥ 요."

 

"그래, 인간계로 가는 마법진을 열어달라. 이거지?"

 

" ‥."

 

"이미 김남준하고 얘기한 건 들었고. 내 조건은 하나야."

 

"뭔데 ‥ 요."

 

"그 '-요'자 좀 집어 치우지. 언제부터 그렇게 존댓말을 성실히 쓰셨다고."

 

"그래, 빨리 쳐 말해."

 

"인간계에 보내주는 대신, 3일 동안 대공은 인간이 되어야 하오."

 

" ‥ 쿠데타를 바라는 건가."

 

 

 

진지하게 묻는 태형에 마왕이 덩달아 웃음기를 지웠다. 진짠데. 신경질적으로 머리를 쓸어넘긴 태형이 고개를 끄덕였다. "아, 알겠어.

알겠으니까 빨리 마법진이나 열어."  주머니에서 포션 하나를 꺼낸 마왕이 태형에게 그걸 먹였다. "이걸로, 우리 계약은 된겁니다. 대공."

태형이 먹은 포션에서 마법진이 열렸다. 태형은 제 몸이 빨려들어가는 느낌에 인상을 찌푸렸다. 그리고 덩달아 느껴지는 신체의 변화에 토기를 참았다.

아, 이래서 인간은 좆같아.

 

 

 

 

 

 

 

 

 

 

..

.

.

.

.

.

 

.

.

.

.

 

 

 

 

 

 

 

끊기 잼. 오늘은 5개나 썼어여. 칭찬점 히히히힣ㅎ 근데 오늘 좀 애매하게 끊었네여. 내일 또 찾아올게여 ^^ 그러니까 암호닉 정리는 다음 편에 올리는 걸루 ~

죄송해여 사실 지금 너무 배고파서 정신 ㄴㄴ... '3'

 

 

 

 

 

[방탄소년단/김태형] 악마와 아이의 일상 13~17 | 인스티즈

 

초록글, 많은 관심 & 사랑 감사합니다. 댓글 진짜 하나하나 다 읽고 있어요.

비회원분들 걱정하시마세여 다 챙겨보니깐여. 하루에 5번 이상 댓글 봐여...

그러니까 댓글 남겨달라구여.... 내 삶의 낙이니깐여......

 

나 포인트 5P 올려두 되여...? 싫다고 하면 다음 화 부턴 15P로 내릴ㄹ게여...

죄송해여... 포인트에 집착해서.....

 

 

아, 저 투표할거 있는데 이거 하나만 해쥬세여 (길어져서 ㅈㅅ ♬)

 

 

1. 악마와 아이의 일상을 빨리 끝내고 디마보랑 연애의 온도를 빨리 완결해라...!

 

2. 특별히 기다려 줄 ㅌㅔ니 악마와 아이의 일상 좀 더 끌어쥬라쥬!

 

 

참고로 전 악마와 아이의 일상을 지금이라도 완결할 준비가 되 있습니다.

독자님들이 원하신다면야 ^^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유은이에요 오늘도 이거는 너무 재밌구 설레고ㅠㅠㅠㅠㅠㅠㅠㅠ 작가님 포인트 괜찮습니다!! 이렇게 재밌는데 이정도는 받아야죠! 그리고 저는 2번 이거 좀 더 많이 보고 싶어요!!!!!
7년 전
독자2
선댓
7년 전
독자14
❤늉기입니다!!!! 태형이가 드디어 인간계로 가는 건가요... 두근두근 그리고 윤기가 자기 마음을 깨달은 것 같은데! 이제 어떻게 되는 거죠 삼각관계 형성?! 으아 궁금해요 진짜 ㅠㅠ 아 저는 작가님이 편하신 대로 하셨으면 좋겠슴니다!
7년 전
독자3
캔디에요!와 여주 진짜 특이햌ㅋㅋㅋㅋㅋ진짜 여주 성격 맘에 들어요 어디가서도 죽지않고 당당하게 살거같은!게다가 주위 사람들도 와...그럼 이제 윤기는 어떻게 되는것이도 태형이는 삼일동안 인간이라니..버틸수 있을까...ㅠㅠㅠ분위기 너무 좋아요ㅠㅠ브금도 너무 잘어울리고 짱짱!!저는 2번도 좋아요!!더 보고싶거든요ㅎㅎ물론 다른것도 너무 보고싶지만..흡
7년 전
독자4
그림의 떡
7년 전
독자9
그림의 떡 입니다!!!!!어머어머 태형이 인간계로 내려가는건가여!!!!! 탄소르루찾아서 다향이기는 한데....아 점점 흥미진진해지는걸요?!?!?사실 작가님이 빨리 완결내셔도 좋고 천천히 내셔도 좋아요 왜냐구여? 작가님 글은 사랑이기 때문이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 져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하ㅜ세상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 제가 많이 사랑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5
ㅅㄷ
7년 전
독자6
222222 쥰쥰이에요!!! 아..나도 준이 같은 삼촌 있었으면...... 아니에여 삼촌한테 흑심을 품을 순 없어!! 아니 여주는 대체 얼매나 이쁘길래 저런 남자들 다 후리고 다닙니까.. 제 소원이 남자들 겁나 후리고 다니는 건데 아씨.. 그럼 다시 환생해야하나여 후우☆ 아니야 자신감을 갖자 그나저나 융기 대 태태 기대가 됩니다ㅎㅎㅎ 일단 악마랑 아이 이거 오래 끌어주세여 일단 빠진김에 제대로 한번 빠져봅시다!! 다음 편도 기대할게요ㅎㅎ
7년 전
독자7
1111111
7년 전
독자8
시나몬입니당ㅋㅋㅋㅋㅋ2222 빨리 보고싶지만 많이 보고싶어요ㅋㅋㅋ핳 암튼...태형이까지 왔군요ㅋㅋㅋ윤기랑 셋이 만나게되면 어떨지 궁금하네요
7년 전
독자10
초코에 빠진 커피에요 2222
여주는 운 좋게 남준이를 만났네요ㅎㅎㅎ
그건 그렇고 태태가 인간이 된다니ㅋㅋㅋㅋㅋ윤기랑 만나면 어떻게 될까요ㅎㅎㅎ

7년 전
독자11
뀨기에요 전 할게요 왜냐면 저 다 재밌어서 좋거든요ㅎㅎㅎ 근데 태형이가 인간이라니 다음화가 궁금해요 오늘도 재밌게 읽다갑니다ㅎㅎ
7년 전
독자12
태형이는 욕하는 것도 섹시하네요ㅠㅜㅠㅠㅠㅜㅠ 윤기가 여주를 좋아한다니..ㅎㅎ 태형이랑 윤기랑 여주랑 만나면 어떻게 될지 궁금해여! 암호닉을 신청을 못받 바보같은 독자입니다ㅠㅠ... 다음에 암로닉 받으시면 꼭 신청하겠습니다!!!
7년 전
독자13
크 ㅋㅋㅋㅋㅋ인간이 되는군요퓨ㅠㅠㅠㅠㅠㅠㅠㅠ 다음 넘 기대되어.....ㅠㅠㅠ
7년 전
독자15
빠삐코 입니당!!!!!! 인간으루 변한 태형이 너무 궁금해요ㅋㅋㅋ
7년 전
비회원 댓글
하 땀냐
7년 전
독자16
2222222 태형이랑 윤기 만나면 꿀잼 예상 합니다 ㅋㅋㅋㅋㅋㅋ 태형이 질투하는것도 설렘보스 ㅠㅠㅠㅠ ♥♥
7년 전
독자17
뷔티뷔티예요! 인간이 되는 태태라뇨ㅠㅠㅠ 제 심장 대축제...♥ 이제 이승으로 내려가면 다 윤기와 만나겠됴..앞으로 전개 너무 기대됩니다ㅠㅠ
7년 전
독자18
@태태@
작가님...세 작품 다 연재는 무리겠지요..? 버뮤다도 얼른 보고싶은데... ㅠㅠㅠ 그리고 태형이가 인간이 된거면 능력도 못쓴다는 이야긴데 이야기가 더 흥미진진해지네용 ㅋㅋㅋㅋㅋㅋㅋ 얼른 담편보고싶어요(찡찡)ㅠㅠㅠㅠㅠㅠ

7년 전
비회원18.209
222222!!!!!
암호닉 어떻게 하면 되나요?~

7년 전
독자19
레몬사탕입니다! 당연히 길게길게 연재해주셔야죠 작가님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20
@고래52@
이거이거 이렇게 판을 그게 벌리셔놓고 일찍가시면...........물론 작가님 선택이시지만 완결이 준비되어있다면 완결을 봐야하지만 그래도 오래 보고싶야오여오ㅠ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김태형 반말하는거 욕하는거 너무 세꾸시하고 멋있다구오여오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21
진진자라에요!
저는 이글이 좀더 섹시합니다ㅠㅠㅠㅠ태형이ㅠㅠㅠㅠ2번이요!

7년 전
독자22
대구미남입니다 2요 2 2 2 22 ㅈ ㅈ 2 2 ㅈ 2 2 2 2 2 이거 너무 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23
빅닉태입니다! 포인트 올리셔도 완전 괜찮습니다! 다른 것도 좋디만 전 이거 더 오래버구싶어요ㅠ
7년 전
독자24
호비에요!!!
전만 그런건가요...ㅜㅠ 글씨가 밖으로 잘려 나갔어요...핳....

7년 전
SOW
헐....? 진짜여? 어떻게 잘렸는지 캡쳐 가능하쎄여?
7년 전
독자33
여기요..ㅜㅠ
7년 전
SOW
내일 수정할게요ㅠㅠㅠ미안해요ㅠㅠㅠㅠㅠ(T^T)
7년 전
SOW
수정했습니다!♥
7년 전
독자25
엘런이에여~~~ 워후~~~~ 소유욕봐~~~~~ㅋㅋㅋㅋㅋㅋ 여주가 아주그냥 들었다놯다아주기냥~~~ 아 저는 조심스레 1이여.. 제가 디마보 짱팬이라...ㅎㅎㅎ 아 그렇다고 악마가 재미없다는건아니에요! 단지 디마보가 보고싶을뿐... 저는 작가님 글은 다 좋아해요 오해하시면 슬퍼할거에요ㅠㅠㅠㅠㅠ 오늘도 잘 읽고 가요! 고마워요!
7년 전
독자26
재밌어요ㅠㅠ 자 이제 태형이는 어찌될까요ㅋㅋㅋ 여주가 벌써 윤기한테 빠진건 아니겠죠? 브금.. 너무 잘어울려요!
7년 전
독자27
누와입니다! 제 포인트 다 가져가세여 작가님...!!!!!! 투표는 2번 택하겠어요..악마와 아이에 꽂혔거든요ㅠㅠ오늘 남준이의 삼촌미, 윤기의 박력에 심장 어택 당하고 갑니다...물론 태태는 말할것도 없이 사랑이죠..작가님 항상 글 감사하게 읽고 있습니다 ♡ 기다리고 있을게요
7년 전
비회원115.213
쩌이쩌이에요!!!저는 갠적으로 2번...헤헿 이거 노무 조아여(퍽)네 죄송합니다...저 이거 엄청 좋아여!!!!작가닌ㅁ도 힘드실 텐데 조금 쉬엄쉬엄 하셔요♡♡♡♡♡♡♡♡♡♡♡♡♡♡♡♡♡♡♡
7년 전
독자28
22
7년 전
독자29
글씨가 잘려 나가서 못 읽고 있어요...ㅠㅠㅠ
7년 전
SOW
어떻게 잘렸어요?? 캡쳐해주세요ㅠㅠ
7년 전
독자34
이렇게요ㅠㅠㅠㅠㅠㅠ엉엉 읽고 싶어여ㅠ
7년 전
SOW
아 이거 옆으로 한번 움직여 보세여! 움직여 질거에여
7년 전
SOW
그래도 안되면 내일 아침에 수정할게요ㅠㅠ 죄송해요ㅠㅠ(ToT)
7년 전
독자37
움직이지 않아요ㅠㅠㅠㅠㅠ... 녜 기다리고 있을게여!헤헤
7년 전
SOW
수정했으여♥
7년 전
독자30
그레입니당 !! 남준이너무쏘스윗항걸영...?ㅎㅎㅎ 그리고 ㅠㅠㅠ 엉엉ㅇ ㅠㅠㅠㅠㅠ 융기 ㅠㅠㅠㅠㅠㅠㅠ하 .....이건빼박좋아하는겁니다사랑합니다 .ㅎ 그리구저는 2번이요 !!!
7년 전
독자31
루시에요!!! 저는 2얐으먄 좋겠어용...제가 아직 가입한지 얼마 안돼서 가장 처음 본게 이 작품이라서 그런것같아요ㅠㅜ 어쨌든 윤기야 너는 내꺼하고 아기는 태형이가...핳
7년 전
독자32
작까님 ㅜㅜㅜ 편한애입니다! 바로 끝내실 준비가 되어있다니요 ㅠㅠㅠㅠ 점심쯤에 정주행하고 방금 정주행 한번 더 했는데 너무 재밌어요! 포인트 더 올리셔도 됩니다! 저는 괜찮아요! 작품에서 태형이 성격 너무 좋아요 ㅜㅠㅜ 윤기도 좋지만! 오늘도 글 써주셔서 감사합니다! 잘봤어요 :)
7년 전
독자35
데이지에요!! 태형이 여주 찾느라 얼마나 애탈까요ㅠㅠㅜㅜㅠ 저는 1,2 번 다 괜찮지만 태형이와 여주의 관계를 하나하나 다 보고 싶고 또 결말은 빨리 보고싶고 그래요ㅠㅠㅜㅜㅜ
7년 전
독자36
어피치입니다! 남쥬니 넘나 머싰는것ㅠㅠㅠ 남줌이가 마왕자리에서 내랴왔으면 누가 마왕인거징.. 무튼 전 2번이요! 이거도 재밌어요ㅠㅠ
7년 전
독자38
전막내입니다ㅜㅜㅠㅠㅠㅠㅠ악마와의 일상 넘 좋는걸요ㅠㅠㅠ더 끌어주셔돞됩니댜ㅜㅜㅜ
7년 전
독자39
미묘입니다!!
혹시 작가님은 천재이신가요....?
소재가.너무 좋네요!♡!♡!♡!
그리고 저는 2번입니당~!

7년 전
독자40
끄앙!!!대박!!!!!!(벽뿌숨) 자까님 여기서 끊으시다니여..헐.. ㅠ0ㅠ 태형이가 인간이 된다니..
여기 관 좀 짜주세오..ㅇ<-<❤❤

7년 전
독자42
와조스키에여!! 아오늘도뭔가달달하고남준이만나서너무기쁘고ㅠㅠ태형이안절부절하는거너무귀여워요ㅠㅜ저는개인적으로2번이요!!요즘이거에너무빠져버려서ㅠㅠ하지만작가님의의견존중하니까뭐라도오세요!!을게쪼?
7년 전
독자43
작가님ㅜㅜㅜㅜㅜㅜㅜㅜ죄송해요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암호닉 한번만 더 받아주시면 안될까요?ㅜㅜㅜㅜㅜㅜㅜㅜ감탄하면서 읽다가 막 전편에 암호닉 신청하고 왔는데 목록에 이번 편이 안떠서 암호닉 마감된 줄 몰랐어요ㅜㅜ ㅜㅜㅜㅜㅜ제가 이런 작품을 너무 늦게 알아서 죄송해요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신알신 신청하고 이제부턴 작가님 작품은 믿고 볼게요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암호닉 이번편까지 받아주시면 안될까요?ㅜㅜㅜㅜㅜㅜㅜㅜㅜ
7년 전
독자47
작가님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저를 부디 어여삐여겨주시어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자비를 한번마느ㅜㅜㅜㅜㅜㅜㅜㅜㅜ제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7년 전
독자44
딘시
헐 작가님 오늘도 분량 낭낭합니다 태형이가 인간계로 내려오다니 두근두근 근데 정말 우연도 이런 우연이 없을거에요..ㅋㅋㅌㅋㅋㅋㅋㅋ 남준이 소 스윗 ㅠㅠㅠㅠㅠㅠㅠ 윤기 여주한테 빠졌는데 어떧하져.. 암튼 여주 너 이제 혼났다! 잘 보고 가용♥

7년 전
독자45
[앵글]
저 악마와 아이의 일상 정말 좋아요 디마보, 연애의 온도도 좋지만 제가 진짜 좋아하는 소재라 더 좋아요 셋 중 어떤 것이든 먼저 연재해주셔도 됩니다만 악마와 아이의 일상 더 연재해주시면 안될까요?

7년 전
독자46
#침쁘# 태형이 너무 귀여운걸요ㅠㅠㅠ윤기도 귀엽구ㅠㅠㅠㅠ윤기도 좋지만 여주얼른 태형이에게로 돌아가렴,,
7년 전
비회원80.162
222222222 너무재밌는데요ㅠㅠㅠ
7년 전
독자48
아ㅜㅜ진짜ㅜㅜㅜ너무재밌어ㅜㅠㅠㅠ
7년 전
비회원84.190
22222222222 오래 보고 싶어요 악마 태형이ㅠㅠㅠㅠㅠ아 이제는 인간인가...? 아무튼요!
7년 전
독자49
침구입니다 아닛 지금 한창 흥미진진해요!!!!!!!!!흥미석진!!!!!!!!!!!!!!!!!!!그러니까 제 답은 2번이라는 말입니다 허허 작가님 포인트 5올려도 상관없으니까 분량 낭낭하게 해주떼여⊙8⊙!!!!!!!지금도 충분히 낭낭하니까 지금처럼하셔도 댓츠 오케이!!!!!!!!!근데 태형이가 어떻게 인간이되죠?태형이는 그냥 낫닝겐 얼굴부터가 사람이 아닌데 어떻게 인간이 될수있냔말이에여!!!쉬익쉬익....태형이는 손가락도 낫 닝겐..
7년 전
비회원183.23
작가님 안녕하세요! 태뭉이입니다!
아역시나 오늘 글도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심장을 아주ㅜㅜ 자존심내세우다가 포기하고 여주찾으러가는 태형이 너무 사랑스럽구ㅠㅠㅠ 윤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너무 좋네요ㅠㅠ 진짜 다음화 너무 기다려져요ㅠㅠ 작가님 편하신대로 어떤 거든 저는 다 상관없이 너무 너무 좋은데! 디마보도 정주행했더니 진짜 엄청난 대작이더라구요..♡ 이제야 보게 돼서 암호닉신청은 못했지만 ㅠㅠㅠ 진짜 작가님 작품 다 너무 최고인 것 같아요.. 게다가 이 작품 연재해주시는 텀도ㅠㅜ 너무너무 감사할뿐입니다ㅜㅜ 비회원인 저는 뭐 해드릴 수 있는 게 없을까요?..진짜 포인트 비회원도 드릴 수 있으면 좋겠어요.. 매일매일 가입창만 노리고 있으니까 꼭 가임해서 나중에라도 작가님 작품 열심히 읽을게요 오늘도 좋은 글 감사합니다~!

7년 전
독자50
찌밍이에요! 222 완결 보고싶슴당ㅠㅠ 태형이랑 윤기랑 만나면 넘 살벌할거 같아요 (´;ω;`) 담편 기대하고 있겠습니다❤
7년 전
독자51
고구마에요ㅋㅋㅋㅋㅋ윤기 넘나 귀여운것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좋아하나~?~??글구 저는 2번이요!!재밋어요ㅠㅠ계속 보고싳어요ㅜㅠㅜㅜ
7년 전
비회원58.83
앆 앞화에 암호닉 신청했으니가 여기는 그냥 쓸게요 아ㅜ진짜 너무 재미있다구요 작까님 2번2번!! 태태를 달라!!
7년 전
독자53
(호옥시 자까님이 받아주셧다면) 천사인태형 입니다. 20p많다니여 아니에여 더더더 더올리셔도 되요 엉엉 날가져요 자까님 ㅠㅠㅜ 태형이가 악마미를 마구마구 뽐뽐해서 거기에 중독되버렷어요 ㅠㅠㅠ 포인트가 훨씬높아도 987999p여도 저는 이미 노예가되버려서 다다다 결제할수있오요
7년 전
독자95
글 수정 신알신 와서 한번더 정주행하다가 제가 투표를 안했단걸 알고 말씀드립니다 저는 2번이 죻아요♥
7년 전
독자54
꽃소녀입니다!!!
아 진짜 악마글 정말 제취향ㅠㅠㅠㅠ자까님 전 2번이요ㅠㅠㅠㅠ

7년 전
독자55
두더지 파워입니다!
윤기가 여주랑 남준이실체를 알게되면 어떻게 반응할까요 ㅎㅎ 궁금하네요
그리고 저번에 오해한건 어떻게든 풀리겠...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독자56
헐재밋어여ㅠㅠㅠㅠㅠ태형이 때뭉에 여주 혼자 신나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윤기 혼자 사랑하곸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독자57
응캬응캬에요! 정말 둘다 선택하고 싶디만 악마와 아이의 일상 뒷 얘기들이 넘 궁그매서 2번이욧...❤
7년 전
독자58
꺄아아아아아ㅏ아 드디어 인간계에서 태형이랑 윤기라 대치하는상황이 벌어지겠군요!!!! 깪 담편부터 엄청재밌겠다 ㅋㅋㅋㅋㅋㅋ
7년 전
독자59
전. 욕심쟁이니깐 둘다 장난이코 작가님 편할때로 해주세요!오른도잘읽ㄱ느갑니다!
7년 전
독자60
와대박ㅠㅠㅠㅠㅠ진짜 겁나재밌우요ㅠㅠㅠ태태 인간이듀ㅣㄷㄴ
7년 전
독자61
친히 2번ㄹ선택할께요 진짜 저 이거때문에 김태형 악마그런거에 집착생김거같아요...
7년 전
독자62
고구마입니다우당ㅇ녀히 2번이요!!!-!--!-!--!-!!--!!!!!!이거 오래 보고ㅛㅣㅍ어요 너무 재미써ㅠㅠㅠ퓨ㅠㅠㅠㅜㅜ
7년 전
비회원131.35
또개비감투로 신청했던 비회원인데요... 흥미진진해진네요.. 미치겠다.. 현기증이나네요... 완결 됐을때 볼걸 그랬나봐요.. 자꾸 궁금해지고.. 보고싶고... 애인도 아닌데.. 이왕 이런거 작가님 저랑 결혼하실래요 (반지를 꺼낸다)
7년 전
독자63
보라도리 입니다
작까님 글 이즈 뭔들ㅜㅜㅜㅜㅜㅜㅡ다 좋져ㅜㅜㅜㅜ

7년 전
비회원90.237
22222!!!!
7년 전
비회원129.247
완결이라니완결이라니!!!!!!!!!!안대!!!!!!그고안니!!!!!!!!!!!아나이거너무재밋다.....비회원으로글읽이후로처음으로댓글달아봐요ㅋㅋㅋㅋㅋ그만큼재밌어...8ㅅ8
7년 전
비회원131.35
11111111111111이요... 지금 일상생활 불가입니다 ㅠㅠ 일단 이것 부터 끝내주십시요 ㅠㅠ
7년 전
비회원131.35
여주 머리 자르지 말았으면 좋겠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독자65
으어어엉 라벤더입니다!!!! 으어어어ㅠㅠㅠ 저는 작가님 글이라면 뭐든지 좋습니다! 그러니 작가님께서 편하실대로 하시는게 좋아요!! 작가님의 작품관을 살려서! 뙇! ㅎㅎㅎ 오늘도 잘 보고가요!
7년 전
비회원47.115
도손
2번이여ㅠ!!!!!!!!!!!그냥 설정이 너무 좋아서ㅠㅠㅠ 읽는걸 멈출 수 없어요ㅠㅜ 하....그냥 작가님 짱먹으세요♥

7년 전
독자66
맙소사입니다!! 저는 2222222 좀 더 오래보고싶네욯ㅎㅎㅎㅎㅎㅎㅎ그나저나 유닉는 이제 어떡하나...걱정되네요ㅠㅠ
7년 전
독자67
전 2번이요!!!!!!!! 악마와아이의 일상이 넘 재밋어여 흑흑.....작가님 자주오신다면 전 행복해요....포인트20이 별 대수입니까? 다 가져가세용^0^~~~~
7년 전
독자68
[총총]이에요 저는 2번!! 연애의 온도도 보지만 이거도 오래보고 싶어용!!
7년 전
독자69
바다코끼리에요!!
222222 인간이된 태형이와 윤기의 원투펀치펀치 장먄이 보고싶습니다....

7년 전
독자70
탄둥이 입니다!!
저는 2번이요!!! 악마와 아이의 일상 너무 재밌어요ㅠㅠ 오늘도 잘 읽고 갑니당!! 다음화도 기대할게요~

7년 전
독자71
녹차맛콜라입니다!! 저는 2 무조건2222 ㅠㅜㅜㅜ 악마 태형이너무 좋아요ㅠㅠㅠㅜ 인간 윤기도ㅠㅠㅠ
7년 전
독자72
작가님 초코찐빵 입ㄴㅣ다 ㅠㅠ 아 이거 너무 재밌어요 브금도 너무 좋아서 가만히 있는데도 생각나고 그래요 ... ㅠㅠ 태형이가 여주를 찾아서 다행이에요 여주가 복이 많은 복덩이네요 윤기도 만나고 남준이 신부님(?)도 만나고 ! 그 덕에 남준이두 만나고 ㅋㅋㅋㅋㅋㅋㅋ 윤기가 여주를 좋아하나봐요 ㅠㅠ 어뜩해 헤어질 때 저 가슴 아파서 울지도 몰라요 ... 잉 ;ㅁ; 태형이가 인간계 가서 무슨 사고를 칠까 (?) 기대 되네욤 담편 얼릉 보고 싶어요오 ㅠㅠㅠㅠ 작가님 맨날 기다리고 있어요 ❤
7년 전
비회원153.62
지민이랑입니다!!!!작가님 업댓속도가 매우 빠르신거같네요..세상에 드디어 태태 출격인가요ㅠㅠㅠㅠㅠㅠ윤기가 무사하기를 바랍니다....저는 2번이더좋은거같아요!오래오래보고싶습니다!!♡
7년 전
독자73
헐이제어떻게되는걸까요????궁금해요!!ㅎㅎ아저는개인적으로222에투표하겠습니다!잘읽고가요
7년 전
비회원141.48
휘이니에요!!아 진짜 너무재밌어요ㅠ빨리 태형이랑 만나서 꽁냥댔으며뉴ㅜㅜㅜ잘가님 필체 너무 젛아요ㅠㅠ
7년 전
독자74
구트에요!
와 이제 어떻게 되는거죠..?완결 내주세요 작가님ㅠㅠ윤기랑 태형이 진짜 둘 다 너무 설레고 사스가 남준 영특해..다음 편 너무 기대됩니다 잘 보고 가요 작가님~♥

7년 전
독자75
굥기에요ㅠㅠㅠㅠㅠ뽀인트 더 올리셔도 되요! 더 올리셔도 꼭 볼 거에요ㅜㅠ
7년 전
독자76
입틀막입니다!! 후우~ 아주 흥미진진해지겠네요!!! 태형이가 인간이라니..!
7년 전
비회원145.198
저 오늘 처음읽었는데 너무 재밌어요ㅠㅠ [샤랄라]로 암호닉 신청해도 될까요?? 그리고 오래 연재해주세요ㅠ오래오래보고싶다ㅜㅠ
7년 전
비회원72.234
앙마몽입니다ㅏㅏ 아아어ㅓ어악ㄱ.. 디마보도 좋구 다좋듯이 악아일(?)도 너무좋어요..그런의미에서 저는 후자를 택하겠습니다ㅠㅜㅠㅠ 이것도 재밌구 매력있거든요ㅠㅠ❤❤❤ 기다릴 수 있으니 너무 부담갖지말고 와주세요❤❤!!!!
7년 전
비회원66.192
[여우별]로 암호닉신청해요 열일감사함당 ㅠ ㅠ 럱런장르 ㄴ내좋아요 ㅎㅎ
7년 전
독자77
작가님 저는 2번이 좋습니닷!!! 아 근데 글씨가 잘려서 어떤내용인진 알겠는데 어어... 읽기가 불편해요 왜이럴까요..
7년 전
SOW
수정했습니당♥
7년 전
비회원205.151
갠적으로는 이글윤기가 너므매력적이라서..결정을못하겟네요ㅠㅠㅠㅜ근데암호닉혹시받으시나요..??
7년 전
비회원59.231
융봄이에요! 세상에 오늘도 넘나 좋씀니당...(시름시름) 브금도 취적이구... 분위기두 취적이구... 좋아하는거 깨달은 윤기도 좋구 인간계로 내려간 태형이도 너무 좋아요ㅠㅠㅠㅠㅠㅠ 오늘도 잘 보고 갑니다!
7년 전
독자78
와 오늘도 역시 엄청 재밌어요 !!!! ㅠㅠㅠㅠㅠㅠㅠㅠ 여주 미용실 안갔으면 못찾을뻔햇네요 핰ㅋㅋㅋㅋㅋㅋ 태형이가 인간계를 가다니..! 다음얘기가 넘 궁금합니당 ㅠㅠㅠㅠ
7년 전
독자79
으아아앙 재밌어요!!!!! 역시! 너무 재밌습니댜!!
7년 전
비회원84.207
[전정국세청압수수사]에요! 왠지 태형이랑 윤기의신경전이 예상되네요..
7년 전
독자80
[복숭꾹]으로 암호닉 신청이요~~ 2번으로 투표합니당
7년 전
독자81
으악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호석아 입니다 너무 좋은데요.... 진짜.... 앞으로의 전개도 너무 궁금하고 제가 전에 접해보지 못했던 장르라서 흥미롭게 계속 보고 있습니다 작가님 신알신만 엄청 기다리는 중이에요 ㅎㅅㅎ

7년 전
비회원234.171
홍홍
태형이랑 윤기가 드디어 만나는군용ㅋㅋㅋㅋ 태형이랑 윤기랑 싸울텐디ㅎㅎㅎ 아 작가님 저는 2번이에여 조금만 더 태형이가 악마의 모습인게 보구싶어요 ㅠㅠ

7년 전
비회원32.3
밤이죠아 입니다! 오늘 태형이ㅋㅋㅋㅋㅋㅋ화 많이 내네요. 그리고 남준잌ㅋㅋㅋㅋ 꽃집남자 일줄은 정말 1도 몰랐습니다^^!! 근데 뭔가 잘 어울리는것같은 이 느낌ㅎ 나중에 태형이랑 윤기랑 붙을때 분위기 엄청 살벌하겠네요 저는 2번이요~~~!!!
7년 전
독자82
으나 징징입니다ㅠㅠㅠ 태형이까지 하 인간계로 오다니... 저런악마가 어딧죠.. 민윤기는 그럼 어떻게 되는가지여ㅠㅠㅠ
7년 전
독자83
다음화 기다리고있을게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84
디즈니예요 아진짜ㅋㅋㅋ 만약에 여주 머리 잘렸으면 태형이 더 난리 났을거같아요 머리를... 그냥 바가지도 아니고 모히칸?... 어휴ㅋㅋㅋ 그래도 딱 남준이의 그녀여서 다행이지.. 우리 태형이 드디어 여주한테 올수있겠네요 잠시 인간으로 살아야할 태형이ㅋㅋㅋㅋ 어서보고싶어요 저 일상더보고싶어여~~~~
7년 전
비회원148.210
암호닉 에구타르트로 신청했었는데..너무재밌어요ㅠㅠㅠ저는 이 글 2번 오래보고싶네요 좋은 글 감사합니다ㅜㅜ
7년 전
비회원154.4
계란두뷰에요 오늘도 넘나재밌는것ㅠㅠㅠ윤기 그래도ㅋㅋ잘 챙기네요 귀여워라 전 22222요 천천히~릴렉스~하게 가도 좋습니다 자까님ㅎㅎㅎㅎ
7년 전
비회원255.95
빗물입니당!!디마보도 보고 싶지만 지금은22222에요!!왜냐하면 이게 넘나 꿀잼이기 때문이죠ㅠㅠㅠㅠ그나저나 인간이라니ㅠㅠㅠㅜ태형이랑 윤기랑 만나면 싸우겠죠?ㅋㅋㅋㅋ지금 굉장히 기대하고 있어용
7년 전
독자86
망개입니다! 윤기가 아주 여주한테 푹 빠졌나봐여ㅠㅠㅠㅠㅠ 잘읽고갑니당!
7년 전
비회원65.121
[스치면인연]
윽.... 윤기가 좋아하는구나8ㅅ8 어떡해 태형이가 가만히 있지않을텐데ㅠㅠ 미리 애도... 근데 남준 너무 섹시하다... 비중이 그렇게 높은 건 아닌ㄷㅔ 눈이가요 눈이가 ~

7년 전
독자87
2222 쭈꾸미입니다! ㅠㅠ 꽃집남자 남준이라니 너무 잘어울리는거같아요ㅠ.ㅠ 스크롤 아까워서 아끼면서 봐써요ㅠ.ㅠ 다음편도 기대하겠습니당♡
7년 전
비회원178.213
초코아이스크림입니다! 마왕이 태형이가 인간이 된 동안 태형이 해코지하면 어쩌죠... 그나저나 악마와 아이의 일상도 더 보고싶고 연애의 온도도 빨리 연재됐으면 좋겠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도 몰라염
7년 전
독자88
바닐라슈
어..포인트는 아무거나 해도 상관없습니다 ㅠㅠㅠ 작가님 글을 보는건데 뭔들 안 좋겠습니까 ㅠㅠㅠㅠㅠ그리구 2번이요 이거 너무 재밌고 좋습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막 설레구여 세쿠시하구여ㅠㅠㅠㅠㅠㅠ오늘도 잘 읽었습니다

7년 전
독자89
미우뷔입니당 윤기도 좋고 태형이도 좋고 남주니도 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점점 흥미진진하네욬ㅋㅋㅋㅋ
7년 전
비회원245.118
찬아찬거먹지마에요! 앙마태형이의 인간계행이라니.. 이제 또 모슨이링 벌어질지 궁금도키하네여.. 윤기는 여주한테 홀딱빠져서 어떡한대요 태형이오면 크으으으으으으으으으으은일났다윤기야..
7년 전
독자90
작가님 여기서 끊으시며뉴ㅠㅠㅠㅠㅠㅠㅠㅠㅠ태형이 흑발하는건가여? 그런건가여?ㅠㅠㅠㅠㅠㅠㅠㅠ그리고 당연히 2죠!!!!!
[모찌섹시]로 암호닉 신청해도될까요..?

7년 전
독자91
헐 너무 좋아요 ㅠㅠㅠ[만두짱]으로 암호닉 신청할 수 있나요?!!
7년 전
독자92
990419
오!!태형이가 인간이라늬 윤기도 아주 여주한테 빠져 버렸네염 좋다!~!~! 아 그리고 저는 2가 좋아요 너무 재밌짜낭!!

7년 전
비회원48.189
[박지민]으로 암호닉 신청할 수 있나요... 세상에... 제가 왜 금요일에 이 글을 안 봤을까요... 이 나쁜 머리야....8ㅅ8 작가님 제발....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93
2222222요!!!!저는 악마 태형이 더 오래오래 보구싶어요오^ㅁ^❤
7년 전
독자94
밍기융기입니다 아 진짜 너무 재밌어... 너무 좋아요ㅠㅠㅠㅠㅠ 작가님 납치해오고싶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
오늘도 좋은 글 써주셔서 감사해요 작가님!!!

7년 전
비회원9.98
허ㄹ 안돼요 제가 작가님 악마태태로 안지 40분도 채 안됐는데 벌써 끝낸다 하시며뉴ㅜㅜㅠㅠㅜㅜ무슨 낙으로 살까여ㅠㅜㅜㅜㅠㅜㅜㅠㅜㅜㅠㅠㅜㅜ암호닉 정리 다음화에 하신다 하셨으니 저 신청해도 될까여?ㅠㅠㅠㅠㅜㅜㅜ[전기장판] 으로 할게요ㅠㅠㅜㅠㅠㅜㅜㅜ운영자님이 빨리 제 댓글 봐서 비공개 풀어줬으면 좋겠네여ㅠㅠㅜㅜㅜㅜ헝엏ㅎ헝 인간 된 태형이도 보고싶고 윤기랑 여주는 어떻게 될지라유ㅠㅜㅜㅜㅜㅜㅠㅠ아유 너무 울기만 했네요 무튼 작가님 사랑해요♥♥♥
7년 전
비회원9.98
그리고 브금도 넘 좋구요ㅠㅠㅜㅠㅠㅜㅜ몰입 진짜 잘되여 분위기 딱 맞아서ㅠㅠㅜㅠㅠㅜㅜ 시험에 찌든 절 이렇게 살려내시네여 엉어ㅓ어유ㅜㅜㅜㅜㅜㅜㅜㅠ이제 다시 공부하러 가야겠지만 그래도 좋네옇ㅎㄹㅎ흫 오늘 굿밤 보내셔요!♥
7년 전
독자96
정구기소스입니다 ♡♡♡♡ 아 진짜 너무 제 취향이에요 항상 잘 보고 있어요 전 2번!!! 기다릴수있으니... 더... 써주세요... 사랑합니다...
7년 전
독자97
꽃님이여...! 아 혹시 따로 신청하는건가요?ㅠㅠㅠ
여튼 넘 좋아여 결국 자존심도 버리고 마왕과 계약한 태형이...! 과연 인간으로서 태형이는 어떨까여!?!

7년 전
독자98
Blossom이예요.. 아니 작가님 3번은 왜 없는겁니까... 전 다 보고싶은데... 그럼 2번 할께요...
7년 전
독자99
1번2번 두개다 못고르겠어요ㅡㅜㅜ 더 많이보고싶으면서도 다른작품도 보고싶고ㅠㅠㅠㅠ 포인트 팍팍올리셔도됩니다!!!! 자까님의 작품은 얼마를주고봐도 아깝지않아요ㅠㅠㅠㅠㅡㅜ 너무 잘읽었습니다 사랑해요♥♥♥
7년 전
독자100
안녕엔젤
아 진짜ㅠㅠ작가님 저 오늘만해도 3번 읽고 있어요ㅠㅠ글이 이렇게 흡입력 있어도 되는건가요..하...아 저는 2번이요 작가님!!!좋은글 감사합니다 분량 낭낭

7년 전
독자101
헤르미온국이에요 작가님!ㅠㅠㅠㅠㅠㅠㅠ 포인트 신경쓰지 마시고 앞으로도 좋은글써주세여ㅠㅠㅠ 항상 잘보고잇습니다 사랑해요❤
7년 전
독자102
저도 2번이요ㅜㅜㅜ 이거 너무 재밌어요... 완전 제 스타일입니다... 정말... 윤기 너무 멋있고 이제 곧 인간계로 내려올 태형이 생각하니까 벌써부터 떨리고 그러네요ㅜㅜ
7년 전
독자103
잘보고갑니당 ! 글 분위기진짜..ㅠㅠㅠㅠ 너무 취저에요 ㅠㅠㅠ !
7년 전
독자104
암호닉 [수달]로 신청이요. 그럼 전 이만 취향 저격 당해서 죽으러..... o<-< 참 브금 진짜 좋아여!
7년 전
독자105
하앙 T T 넘 조아서 주거요....
7년 전
비회원244.30
[버니최] 으로 암호닉 신청이에요ㅎ 처음으로 신청하는건데 그만큼 작가님 글 넘 잼있어요ㅎㅎ 암호닉 신청하는법을 몰라서 해매다가 이제야 신청하네요ㅠ 감사합니다
7년 전
독자106
와 재밌어요 ㅋㄱㄱㄱ오랜만에 글잡을 보는데 너무 재밌네요
7년 전
독자107
앜ㅋㅋ 궁금해요ㅠㅠ 윤기가 여주를 너무 깊게사랑하지 않았으며뉴ㅠㅠ
7년 전
독자108
부니야예요 ㅠㅠ 저는 포인트 올려도 상관없을 것 같아요 작가님이 올리고 싶으면 올리는 거죠!
7년 전
독자109
즐겁게 정주행 하고있어요:) 시기를 놓쳐 암호닉 신청을 못했네요ㅠ 다음회ㅡ를 기다리고 있을게요:D
7년 전
비회원107.248
감나무밑입쩍상 입니다! 저는2번이욧~.~ 백골로 퇴화되는 한이있더라도 기다리겠읍니다! 그리고 냄쥰.스윗.
7년 전
비회원167.169
악마와 아이의 일상 조금만 더 끌어주뎨요ㅠㅠㅠㅠㅠ 이런 신비로운 거 너무 쥬아여.... 호로롤ㄹ로롤롤로로로로롤ㄹ로
7년 전
독자110
오늘부터 윤기는 입니다!윤기가 좋아하는거같네요...태형이가가만히있을랑가??!
7년 전
독자111
어머어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12
전2버니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비회원33.184
코예에요!!!!! 디마보도 보고싶지먄... 태태악마가 너무너무노뮤너ㅠ보고싶어요!!!!!
7년 전
독자113
크앙입니다! 태형이랑 윤기랑 만나기 일보직전이네오.. 어떻게 될지 걱정입니다 윤기도 좋고 태형이도 좋고ㅜㅜ
7년 전
독자114
방소입니다!!!! 전 2번이용 ㅎㅎㅎㅎㅎ 아 진짜 재밌게 보고있어요 ㅠㅠㅠㅠㅠ헣 오래오래 같이 보고 싶네요!!!! 이번 글도 잘 보고갑니다!
7년 전
독자115
2222222222요 제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지금 이거 때문에 일상생활 완전 불가능해요 심지어 학교 정보 시간에도 이거 하고 있어요 제발 저 좀 살려주세요 저 살릴 방법 아세요? 그건 바로 이거 악마 이거 연재하는겁니다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빠진 중생 한 명 좀 살려주세요 제발... 혹시 암호닉 신청 되나요? 그럼 [앙마] 신청이요 제발ㅠㅜㅠㅠㅠㅠㅠㅜㅠ 아 근데 윤기랑도 케미 좋은데 여주X태형X윤기 가나요 ㅎㅎ 근데 윤기야... 너 지금 좀 위험한 것같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니 위험해도 좋아!!!!!!!!!!!!! 사랑의 도피!!!!!!!!!!! 근데 태형아!!!!!!!!!!!!!!!! 뭐하늬!!!!!!!!!!!!!!!!!!!!!!!!!!!!!!!!!!!! (막말대잔치)
7년 전
독자116
대박 너무 재미있네요 정말 역대급 작품인 거 같습니다!
7년 전
독자117
ㅠㅠㅠㅠㅠㅠㅠ궁ㅁ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 잘자르셨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빨리다음편 보고싶어요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18
작가님 2요 2ㅔ발2여ㅜㅜㅜㅜㅜㅜㅜ
7년 전
독자119
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 정주행 하는데 너무 재밌구여ㅠㅠㅠㅠ 작가님 글 세상 최고 ㅠㅠㅍ
7년 전
독자120
아 정말 뭔데 미뉸기 ㅠㅠㅠㅠㅠㅠㅠㅠ 사람 설레게 그렇게 뛰어다니면서 찾는 거냐 ㅠㅠ정말 ㅠㅠㅠㅠ 태형이도 귀엽구만 근데 3일동안 인간이 되면 뭐가 좋다고 저런 조건을 내건거야 싱기방기 뒷 내용 너무 궁금행ㅇ
7년 전
독자121
ㅠㅠㅠㅠㅠ진짜판타니사랑합니다ㅜㅜㅜㅜㅜㅜ왜이렇게재밌어요
7년 전
독자122
뜌입니다ㅠㅠ 으러허허허허ㅠㅠㅠ 너무 재밌어요ㅠㅠ 작가님 어서 또 다음편 읽으러 갈게요❤❤❤❤❤
7년 전
독자123
작가님 이런글은 오래오래 봐야합니다!!!!!!!!!!!!!!!!!
7년 전
독자125
남준이가 꽃집한다는거에 한번 발리고 윤기가 심장 터지도록 뛰어다니면서 여주를 찾았다는거에 또 발리고 태형이가 인간되는거 별로 신경 안쓰고 여주 찾으러 인간계 간다는거에 잼이 되어버렸습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작가님 어쩜 이렇게 글을 잘쓰시는지ㅠㅠㅠㅠㅠㅠㅜ정말 이렇게 좋은 글 써주셔서 감사합니다♥
7년 전
독자126
아 진짜 너무 재밋어요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작가님 사랑합니다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27
이 이러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미쳤어요ㅠㅠ태형이 마법진이 실패해서 와 태형이가 인간계로 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28
아 이글은 끝을보기싫어요... 그냥 계속보고싶ㅇ어... 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재밌습니당 작가님
7년 전
독자130
땀범벅 윤기.... 크흡 ㅋㅋㅋㅋㅋㅋㅋㅋ 태형이 악마 그대로 내려갔으면 윤기는 .. 절레절레 다행이 인간으로 보내져서 다행이지
7년 전
독자131
하ㅜㅜㅜㅜㅜㅜㅜ악마태형이가 인간태형이가 되면 전 죽을거에여ㅜㅜㅜㅜ
7년 전
독자132
흐흐흐흐 좋쿠만 태혀이 3일동안 인간되기면 괜...찮은거 아니죠?하하하ㅏ하하하하 하긴 인간을 싫어한다고 했으니깐 그렇겠졒ㅎㅎㅎㅎㅎ
7년 전
독자133
세상에 너무 재밌어요...! 멍하게 계속 읽다보니 댓글도 안달고있었ㅋㅋㅋㅋ엌ㅋㅋㅋㅋ안될걸 알지만 윤기가 너무 귀여워서 응원하게 되네요 흐유
7년 전
독자134
정주행함니다 'ㅁ' ❤️
7년 전
독자135
아 너므 재밋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윤기ㅠㅠㅠㅠ으앙ㅠㅠㅠㅠㅠ 태형이랑 윤기가 인간계에서 만난다면 어떤일이 벌어질지 너무 궁금하네요ㅠㅠㅠㅠ
7년 전
독자136
태형이가 인간계로 가다니...! 완전 윤기랑 여주랑 태형이랑 어떻게 될지 궁금하네요 짱짱
7년 전
독자137
아찔해 짜릿해 어쩌지 진짜 아...심장 운동 아 진정하자 사랑해요ㅠ작가님
7년 전
독자138
ㅠㅠㅠ 아 진짜 너무 재밋어여... 인간 태형이가 너무 궁금하니까 진짜 하나만 더 보고 잘게요...ㅠㅠ
7년 전
독자139
귀여웤ㅋㅋㅋㅋㅋㅌ태형이 어쩔수 없이 그러는거 너무 귀여워룥ㅌㅌ
7년 전
독자141
와 윤기랑 해어지기싫지만 태형이를 재회하네요 ㅠㅠ
7년 전
독자142
인간 태형이라니...아가를 진짜 사랑하나보다..태형이니까 뭐든 좋을것아요ㅜㅜㅠㅠㅠㅠㅠ윤기보면 태형이 화 마니 날것가튼뎅..
7년 전
독자143
악마시리즈 너무 발립니다...ㅠㅠㅠㅠㅠ세상에 어머 윤기도 좋아여...ㅠㅠㅠㅠ잘 보고갑니다ㅃㅃ
7년 전
독자144
윤기 너 ㅎ..... 좀 많이 설렌다ㅎ...
7년 전
독자145
ㅠㅠㅠㅠㅠㅠ윽 민윤기 !!!!! 김태혀어엉ㅇ !!!!!!!!!!!!
7년 전
독자146
잘 읽었습니다 항상 재밌게 보고 있어요 ㅋㅋㅋ
7년 전
독자147
오늘 막 읽기 시작했어요 글잡 처음 들어와서 본 글이 명작이라 감탄을 짝짝 합니다 아지규아무것도 모르지만,,,열심히 댓 남기면서 읽을께요!!
7년 전
독자148
태태 악마인것도 너무 잘어울려ㅠㅠㅠㅠ
7년 전
독자149
태형이가 인간계에 가다니..!! 윤기한테 무슨 일이 생길지 걱정되네요ㅠㅠ
7년 전
독자150
진짜 스토리너무좋아여작가님 계속 연재해주세여ㅜㅜㅜ 사랑햐요ㅠㅠ
7년 전
독자151
윤기가여주찾으려고뛰어다니는거ㅠㅠㅠㅠㅠ설렙ㄴ듀ㅠㅠㅠㅠㅠ그나저나태형이가 인간계에왔다니!!!
7년 전
독자152
윤기... 너 여주 엄청 좋아하는구나 너 너 이 자식 아주 좋아
7년 전
독자154
인간 태형 너무 좋네여... 던 이미 죽었슺니다 작가님... 안녕 ㅠ...
6년 전
독자155
태형이 큰결심을 했네요~~ ㅋㅋ 태형이까지 인간계로 오고 얼마나 더 재밌어지려는지ㅋㅋ 얼른 정주행합니다ㅋㅋ
6년 전
독자156
꿀잼도 이런 꿀잼이 없습니다. 눈 뜨고 코 베인 남준이 회유에 넘어간 태형이 둘 다 너무 귀엽고여...❤❤❤
6년 전
독자157
남준이 너무 귀엽구요 여주 때문에 그렇게 싫어하는 인간이 된 태형이도 너무 귀엽네욯ㅎㅎ
6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김남길[김남길] 아저씨 나야나05.20 15:49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05.15 08:52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 05.05 00:01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 05.01 21:30
나…18 1억 05.01 02:08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4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7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6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4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19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7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18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0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8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전체 인기글 l 안내
5/28 8:24 ~ 5/28 8:2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