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김남길 강동원 온앤오프 엑소 샤이니
헤르츠52 전체글ll조회 2108l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피아노 건반을 누르 듯 섬세한 손길로 그녀의 허리를 지분거리는 정국의 손가락에 힘을 주고 있는 다리에 자꾸 힘이 풀렸다, 그리고 몸이 엘리베이터 벽을 타고 힘없이 흘러내리면 정국의 허벅지가 그녀의 후들거리는 다리 사이로 파고 들어 주저 앉지 못 하도록 막았다. 민감한 부분을 강하게 짓누르는 정국 탓에 온몸이 성감대가 되어 한없이 녹아내리는 탄소는 데일 것만 같은 뜨거운 분위기 속에서 정신을 차릴 수 없었다, 분명 먼저 도발한 쪽은 그녀인데 판이 완전히 뒤집혀 버렸다. 

 

여전히 간지럽게 그녀의 허리를 단단히 붙들고 있던 정국이 눈을 감은 채 벽을 잡고 있던 손만 뻗어 엘리베이터 층수를 빠짐 없이 모두 눌렀다. 1층, 2층, 3층...22층, 23층, 24층... 버튼이 눌릴 때마다 스피커를 통해 흘러나오는 안내음 마저 야릇한 속삭임으로 들리는 지금, 5초 간격으로 엘리베이터 문이 열리기 시작했다. 4층, 5층, 그 다음은 6층. 혹여나 엘리베이터 탑승객이 볼 까봐 살짝 걱정이 되는 탄소가 정국의 팔뚝을 황급히 붙잡았다, 물론 사교 파티가 열리는 날이면 체르니 호텔 측에서 꼭대기 층에 위치하고 있는 스위트룸을 제외를 하고 운영을 하지 않지만 혹시 모르지 않는가.  

 

일순간 그녀의 혀를 강하게 옭아 매는 짜릿한 감각에 경직 되고 마는 그녀. 처음에는 정국과 감히 그녀의 것을 건드렸던 여자를 한 방 먹이기 위해 충동적으로 저지른 놀이의 일부였지만 결국 탄소는 맥없이 무너진다. 그것이 도화선이 되어 탄소가 정국의 목에 팔을 감아 본능이 이끄는 대로 종이 한 장 조차도 들어 가지 않을 만큼 몸을 그의 몸에 가까이 붙였다. 거세게 휘몰아치는 바람에 미처 삼키지 못한 타액이 탄소의 고운 턱선을 타고 내리자 이를 발견한 정국이 엄지 손가락으로 그녀의 얼굴 위를 부드럽게 문질렀다. 그의 손가락이 닿는 부근 마다 그녀의 혈관 속을 흐르는 피가 온통 그 곳으로 쏠렸다.  

 

빨리 도착하기를 바랬다. 얼른 이 차오르는 욕망을 침대 위든, 어디든 풀어 내고 싶었다. 나중에 후회를 할지라도 말이다. 그녀가 사는 동안 지켰던 순결을 정국에게 바칠 수 있을 만큼 탄소는 밑도 끝도 없이 달아 오르고 있었다. 미친 듯이 정국에게 매달리고 있는 지극히 야한 그녀의 모습을 멍하니 보고 있는 누군가도 보지 못한 채. 정국이라는 늪에서 헤어나오지 못하는 탄소를 세밀하게 탐닉하며 그녀의 이곳 저곳을 쓸어내리던 그가 확연히 느껴지는 인기척에 한쪽 눈을 떴다. 그리고 넋이 나간 윤기의 얼굴이 시야에 잡히자 탄소의 입술과 맞대고 있던 와중에 미소를 짓는다.  

 

 

 

[방탄소년단/전정국/민윤기] 새빨간 유혹에 물들다 D | 인스티즈

 

"..." 

 

 

 

윤기는 아무런 말도 하지 못했다, 아니, 할 수 없었다. 그는 정국과 대화 아닌 대화를 나누고 그 순간 만큼은 취하고 싶어서 술을 들이붓 듯 들이키고 또 들이켰다. 하지만 그의 뜻대로 되지 않았다, 취하기는 커녕 오히려 또렷해지는 정신에 어떻게 해야 탄소와 정국의 얼굴을 잊을 수 있을까 하여 본인의 주위를 눈에 띄게 돌던 여자를 데리고 엘리베이터에 올라 되는 대로 아무 층이나 눌렀다. 그리고 지배인을 통해 문을 따고 룸으로 들어가 다짜고짜 여자를 침대에 눕혀 목덜미고 어디고, 되는 대로 물고 빨았다. 하지만 끝없이 아른거리는 두 사람의 얼굴에 결국 머리를 털며 윤기의 허리를 감고 있던 여자의 다리를 거칠게 풀어 던지고 룸을 나왔다. 

 

그리고 귀가를 하기로 했다, 집으로 가서 차가운 물로 샤워를 하고 취침을 할 생각이었다, 더 이상 이 호텔에 있어봤자 그 두 사람의 얼굴만 떠오를 것이기에. 하지만 엘리베이터 문이 열리고 그는 진한 멜로를 찍고 있는 남녀를 보며 이것도 아까 받은 스트레스로 인한 환상인가 했다. 그러나 윤기와 눈이 마주치며 올라가는 정국의 입꼬리에 그것은 곧 환상이 아니라 실제라는 것을 깨달았다. 본인을 비웃는 정국을 이 분노를 풀 겸 당장에 때려 눕히고 싶었지만, 정국에게 바짝 달라 붙어 본인과 키스를 할 때와는 다르게 적극적으로 움직히는 탄소의 모습에 아무런 태세도 취할 수 없었다.  

 

그 때처럼, 또 그에게 그녀를 넘겨준 셈이었다. 

 

병신 같이. 

 

 

. 

. 

. 

 

 

"하아...!" 

 

 

발가락 끝부터 말라 붙은 와인 자국을 따라 정국이 입맞춤을 하며 핥아 올렸다. 그리고 천천히 허벅지 깊은 곳을 살짝 빨아 당기자 푹신한 배게 위로 얼굴을 파묻은 탄소가 작게 탄성을 내질렀다, 반사적으로 내뱉은 신음에 당황한 그녀가 입을 막으면 정국이 그 손을 느릿하게 끌어 내리며 손가락 하나 하나에 키스를 퍼부었다. 점점 그녀의 몸 위로 올라 타는 정국은 이내 본인 탓에 퉁퉁 부어 색기가 뚝뚝 흐르는 입술을 다시 물고 늘어졌다. 감정은 서로를 밀어내기 위해 안간힘을 쓰지만 육체는 서로를 미친 듯이 원했기에, 정국과 탄소는 오늘 하루 만큼은 이성을 놓기로 했다. 사실 감정 마저도 둘의 위태로운 경계를 배신 하고 서로를 원하고 있다는 것을 모르고. 

 

그녀의 말려 올라 간 짧은 치맛단 아래로 손을 집어 넣는 정국, 그리고 떨리는 시선으로 그를 응시 하는 탄소. 내려 가는 드레스 지퍼, 침대 아래로 떨어 지는 정장 자켓. 하지만 동시에 떠오르는 정연의 얼굴, 하필이면 눈을 감을 당시에 본인을 이렇게 만든 사람을 반드시 가만 두지 말아 달라던 간곡한 부탁과 함께 미안하다는 말을 끝으로 세상을 떠난 정연의 모습이다. 그리고 갑작스레 멈춘 정국의 동작에 흐릿한 시선으로 그의 얼굴을 살피며 사태 파악을 하는 탄소, 이내 식어 버리는 열기와 반 쯤 내려갔던 지퍼를 다시 올리는 정국의 손길에 고개를 살짝 옆으로 돌리고 웃음을 터뜨린다.  

 

 

 

"아쉽네, 멋있는 남자가 되지 못해서." 

 

 

 

[방탄소년단/전정국/민윤기] 새빨간 유혹에 물들다 D | 인스티즈 

"..." 

"너, 내일 휴가야." 

 

 

 

갑작스러운 통보에 정국이 탄소를 바라 보았다, 그러면 그녀는 대충 걸려 있는 가운을 휘릭 걸치고 어깨를 으쓱이며 욕실로 가는 방향으로 몸을 튼다. 미세하게 떨리는 탄소의 어깨를 발견한 정국이지만 잠자코 입을 꾹 다물었다. 혼란스러워서 미칠 것만 같은 지금, 그녀에게 손을 대면 정말 돌이킬 수 없는 상황에 이를 것이다. 불과 어제, 그가 그녀에게 처음으로 욕망을 내비췄던 그 때. 정국은 분명 아무렇지 않은 듯 본능이라고 정의를 내릴 수 있었다, 그러나 지금은... 고뇌에 빠진 듯한 정국의 얼굴을 빠르게 스캔을 한 탄소가 어금니를 꽉 물었다. 

 

 

"내가 어디 가거든." 

"..." 

"혼자 갈 거고." 

 

 

이제 그만 가라는 의미가 담겨 있는 한 마디를 마치고 욕실로 들어오는 탄소, 샤워기를 틀며 그제야 입을 틀어 막고 울음을 터뜨렸다. 손 틈새로 흐르는 눈물을 주체하지 못하고 욕조에 기대어, 거울 속에 비치는 본인의 모습을 응시했다. 상처를 받은 얼굴. 어린 아이들이 하기에는 자극적인 장난에 먼저 불을 피운 것은 본인인데 정국이 그녀의 드레스 지퍼를 올리던 그 때, 왜 눈물이 울컥 쏟아지려고 한 것일까. 그 여자는, 왜 정국과 있는 모습으로 그녀를 자극 하여 이러한 상황까지 오게끔 한 것일까. 오만 생각이 머릿 속에 자리를 잡고 탄소는 이 사람을 원망하고 저 사람을 원망하며 울고 또 울었다. 하지만 이토록 원망하고 한탄하고 자기 합리화를 해도 결론은 딱 하나였다.  

 

그를 다시 사랑하게 된 것이었다, 부정하고 부정해도 그 끝은 사랑인 것을 그녀는 미처 몰랐다. 

 

병신 같이. 

 

 

- 

 

 

"여기서 세워 주세요." 

"예~ 116700원 입니다!" 

"감사합니다." 

 

 

남은 돈을 받지 않고 택시에서 내리는 탄소, 그녀가 찾은 곳은 서울과 최대한 멀리 떨어져 있는 지방 쪽의 한 납골당이었다. 깔끔하게 머리를 묶고, 눈에 띄지 않은 무난한 검정색 바지 정장을 착용을 한 채, 한 듯 안 한 듯한 화장기가 없는 얼굴로 신변 보호를 위해 낀 선글라스를 탄소가 조심스레 벗었다. 매년 찾아 오지만 익숙치 않았다, 지상으로 내려온 천사 같았던 아이가 아직 그녀의 주위로 새하얀 깃털을 흩뿌리고 있을 것만 같았고, 보기만 해도 마음이 깨끗해지는 미소를 그녀를 향해 짓고 있을 것만 같았다. 뜨거워지는 눈시울을 다시 선글라스로 가렸다. 그리고 아무도 없는 납골당 문을 밀어 내부로 들어섰다. 

 

낮은 굽이 다 비치는 대리석 바닥과 부딪혀 둔탁한 소리를 냈다, 꽃으로 장식이 되어 있는 다른 고인의 유골함을 느릿하게 지나쳤다. 곧 멍하니 앞만 보고 걷다가 바로 보이는 코너를 돌아 날개를 단 작은 석상이 옆에 놓인 유골함 앞에 발자국을 남겼다. 그리고 꽃을 꺾는 것을 싫어 하여 꽃집에서 만든 꽃다발이라면 몸서리를 치던 착한 아이를 위해 따로 자체 제작 주문을 하여 산 날개 모양의 목걸이를 석상의 목에 걸었다. 깨질 까봐 무서운 유리 구슬을 쓰다듬 듯 사진 속에 있는 소녀의 얼굴을 만지는 탄소. 동그랗고 커다란 윤기 흐르는 눈동자, 오똑한 코, 백옥 같은 피부와 조화를 이루는 선홍색 입술. 유골함에 적혀 있는 세 글자는.  

 

-전정연- 

 

 

"정연아, 언니 왔어." 

 

 

- 

 

 

"오랜만에 오네, 그렇지?" 

"그래." 

"오빠도 바빴고, 나도 바빴고... 정연이가 서운해 하겠다." 

 

 

 

난데 없는 탄소의 휴가 통보에, 그리고 정연의 기일이라고 표시가 되어 있는 휴대폰 달력에 정국은 오랫 동안 찾지 못한 가여운 여동생의 납골당을 찾기로 했다. 오늘 하루는 외로이 눈을 감은 천사의 곁에서 잠을 잘까 했다. 하지만 홀로 움직이려고 했던 정국의 바램과 다르게 소희로부터 연락이 왔다. 소희가 누구냐 하면, 정국이 탄소에게 목걸이를 걸어주고 있을 당시에 문자를 보냈던 여자였다. 오랜 만에 여동생과 단둘이 이야기를 나누며 휴가를 보내려고 했는데 불청객이 끼어 들었다, 그렇다고 소희도 납골당에 간다는데 정국이 못 간다고 하고 납골당에서 만나면 거짓말이 들통이 날 게 뻔 했다. 

 

소희는 정국에게 있어서 딱 두 가지였다, 정연의 가장 친했던 친구라는 것과 정연의 복수를 위해 정국의 계획에 동참을 하는 또 다른 주동자. 하지만 요즘 들어 계획 수행에 진전이 있으면 있을 수록 소희가 정국과 사적인 만남을 원하고, 심지어 정연의 납골당을 찾자는 핑계로 정국을 만나려고 하는 듯 해서 그는 되도록 소희와 특별한 경우가 아니면 만남을 갖지 않으려고 하고 있다. 하지만 오늘은 예외일 수 밖에 없기에 정국은 팔짱을 끼우며 종알거리는 소희의 팔을 빼내고 앞장을 서 납골당으로 들어섰다. 정연의 유골함과 가까워지면 가까워질수록 납골당에 다른 고인의 유가족도 있는지 울음 섞인 목소리가 점점 크게 다가왔다. 아랑곳 않고 그는 코너를 향해 걷는 속도를 높였다. 

 

 

 

"정연아, 언니 왔어." 

 

 

 

하지만 코너를 돌아 정연의 유골함으로 가기 위해 거침 없이 발걸음을 옮기던 정국의 얼굴이 잿빛으로 물들었다, 분명 저 옆 모습은 영락 없는 탄소였다. 온다는 곳이 정연의 납골당이었다고? 정국에게 휴가를 줄 만큼, 혼자 오겠다고 고집을 한 곳이 정연이 잠들어있는 납골당이었다. 예상치도 못했던, 아예 예상 자체를 하지도 못했던 상황에 머릿 속이 복잡했다, 탄소는 끔찍했던 과거를 모두 지운 듯 정국을, 동창을 대하 듯 태연하게 대했다. 정연을 죽게 만들고, 정국에게 빌지도 못할 망정 아무 죄도 없다는 듯 굴었다. 그런데 정연의 납골당을 찾아 눈물을 흘리는 모순적인 행동이라니. 

 

 

 

"..." 

 

 

 

멍하니 서서 바보처럼 탄소를 보는 정국과, 눈이 방울만하게 커져 어버버 거리는 소희. 정국은 정연이 죽은 원인에 그녀가 가장 많은 비중을 차지 하고 있다는 사실 하나 만으로, 이를 바득 바득 갈며 올라 왔다. 하지만 정국은 정연이 잠들어 있는 납골당에 와서 본인의 죽은 여동생을 위해 눈물을 흘리고 있는 그녀의 처음 보는 모습에 모순적인 행동이라고 판단을 하면서도 미친 듯이 흔들리고 있었다. 인생을 걸 만큼 사랑할 수 있으리라 믿었던 여자를 여동생의 죽음과 바꾸어 배신을 당했음에도 불구하고, 어쩌면 그녀를 오해한 것일 수도 있다며 몇 년 간의 노력을 헛수고로 만들어 버리고 있었다.  

 

병신 같이. 

 

 

 

 

♥암호닉 

달달무슨달 / 청포도 / 설 / 핀아란 / 꾸꾸쓰 / 달달무슨달  

청포도 / 설 / 핀아란 / 꾸꾸쓰 / 땅위 / 스케치 / 비비탄 / 나로  

쿠앤크 / B612 / 새유꾹 / 코로먹는코로로 / ㄱㅎㅅ / 피치 / 깡태콩 

초코아이스크림2 / 뷔스티에 / 지민즈미 / 침침이 / 김태형여사친 / daydream 

 자두 / 아이키커 / 문롱바 / 손에쥐났어 / 슝아 / 김다정오빠 / 바니 / 우와탄 

침구 / 립스틱 / 바다코끼리/ 새빨간 유혹 / 키위맛푸딩 / 백화 / 2월2일  

 민군주그대 / 청록 / 이땡글 / 안녕하새오   

 

♥추가 암호닉 

 

쩌리 / 망개와나 / 착한공 / 봉석김 / 루나틱루나 / 오전 / 우유 / 오빠아니자나여 

 

+) 누락 되신 분 계시면 댓글 남겨 주세요! 

암호닉 신청을 해 주시는 분들이 늘어나면 늘어 날수록 책임감(?)이 생기는 듯 합니다ㅠㅠ 

정말 열심히 꾸준하게 글 쓰겠습니다! 

늘 감사 드리고 사랑합니다♥ 

그리고 암호닉 신청 받고 있으니 편하게 신청 해 주세요! 

 

 

++++++++++++++++++++++++++++++++++++++++ 

 

안녕하세요, 헤르츠52 입니다! 

어제에 이어 너무 자주 못 뵙는 것 같아서 오늘 이렇게 부랴부랴 한 편을 써서 올리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분량도 짧고.. 하하, 그렇습니다ㅠㅠㅠㅠㅠ 

또 비몽사몽한 상태에서 정국이와 탄소와 윤기의 감정을 잡기 위해 무던히 노력을 했지만...ㅠㅠ  

확실히 수정이 필요하다는 것을 절실히 느꼈답니다...ㅎㅎ 

아, 그리고 어제 올렸던 C편! 날라갔던 글을 간신히 쥐어 짜서 급히 쓴 것이라 C편에 대한 반응에 대하여 많은 우려가 있었지만! 

어김 없이 독자 님들의 따뜻한 댓글에 안도를 합니다ㅜㅜㅜㅜ 

결말까지 질질 끌면 재미가 없을 것 같아서 진도를 빨리 진행하려고 합니다! 

그래서 한... 다음 편? 또는 다다음 편? 부터 과거가 나올 예정이에요! 

정국이, 탄소, 윤기의 과거는 주로 학창 시절 당시니까 10대들의 배경을 쓰려고 합니다! 

과거 편은 계속 보시면 지루하실 테니 과거 편 또한 진도를 빨리 빼겠습니다! 

과거를 쓰게 되다니, 가슴이 콩닥거립니다! 한편으로는 걱정이 되기도...ㅠㅠ 

그래도 열심히 으쌰으쌰 해서 글 쓸 테니까요! 

많은 응원과 격려 부탁 드려요!!!~ 

사랑합니다♥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우왓 ㅠㅠ 몰입도 대박이에용 작가님
화이팅하세룟 !!

7년 전
헤르츠52
처음 답글을 달아보네요ㅎㅎ 제가 너무 부족한 탓에 항상 글을 쓰고 나면 독자 님들께서 몰입을 하시는데 어려움이 있으실까봐 얼마나 염려를 했는지 모릅니다ㅠㅠ 그런데 몰입도가 대박이라니!! 정말 다행이에요!! 화이팅 하라는 말 한 마디에 노고가 풀리는 듯 해요!! 감사드립니다♥
7년 전
비회원196.74
땅위입니다! 으어... 정국이에게 탄소에 대한 오해가 있는 것인가요? 정연이는 도대체 왜, 누구에 의해 죽게되었눈지 궁금하네요ㅠ 빨리 과거이야기를 보고싶네요!
7년 전
헤르츠52
매 화마다 볼 수 있었던 땅위 님의 댓글을 늘 기억하고 있었습니다! 꼭 답글 달아드리고 싶었는데 너무 늦었지요ㅠㅠ 얼른 A화에 있는 땅위 님 댓글에 답글 달고 싶습니다! 땅위 님의 댓글은 항상 제가 짠 줄거리에 대한 소감을 읽는 재미가 쏠쏠했고, 또 아! 이런 스토리는 이렇게 보여지는구나! 하는 생각을 할 수 있었어요!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잘 부탁드려요!
7년 전
독자2
김태형여사친이에요ㅠㅠㅠㅠㅠ 아 뭐야 뭔데ㅠㅠㅠㅠㅠㅠㅠ 무슨 일이 있었길래 그러는 거야ㅠㅠㅠㅠㅠㅠㅠㅠ 과거 이야기 작가님 빠이팅입니다!!!!!!!
7년 전
헤르츠52
김태형여사친 님도 기억하고 있습니다! A화 때 암호닉을 신청해주시고 D편까지 쭉 함께 해 주셨지요! 첫 화부터 긴장을 한 저에게 분위기 좋다고 ㅠㅠ 잔뜩 붙여주시며 댓글 달아주시던 김태형여사친 님! 귀여우셨어요ㅋㅋㅋㅋㅋ♥ 앞으로도 모든 분들을 만족시켜 드릴 수 있는 그런 분위기를 조성하도록 노력할게요! 아, 그리고 과거 이야기는... E편이 나온 다음부터 진행될 것 같습니다! 감사드립니다♥
7년 전
독자11
앗 귀엽다뇨 ㅠ3ㅠ 헤헿 작가님 제가 응원하고 있다는 거 잊지말아주세요!!! 화이팅이에여♥
7년 전
독자3
오전이에요!
세상에 작가님ㅠㅠ 글을 왜 이렇게 잘 쓰시는 거예요ㅠㅠ 와 진짜 글에 홀린 것 같아요... '병'신 같이.'라는 말이 나올 때마다 소름이 돋아가지고 감탄만 수없이 반복했네요ㅠㅠㅠ 그리고 과거에 대체 무슨 일이 있었던 걸까요? 여주가 잊은 건지, 아님 정말로 정국이가 잘못 알고 있는 건지... 진짜 흥미진진해요ㅠㅠ 아 참 전개가 빠르든 느리든 제 바람은 작가님 오래 만나 뵙는 거, 그거 하나예요❤ 마음 같아서 Z편까지 작가님을 뵙고 싶네용ㅎㅎ 잘 읽고 갑니다!

7년 전
헤르츠52
안녕하세요 오전 님! 저는 오전 님 댓글에 홀리는 기분이네요... 제가 감히 오전 님이 소름 돋게 하고 감탄사까지 자아냈다니요ㅠㅠㅠㅠ 감격스럽습니다! 아 참, 그리고 제 바람은 전개를 지루하지 않게 후다닥 진행을 하고 꾸준히 와서 우리 사랑하는 독자 님들 오래 만나 뵙는 거, 그거 하나랍니다♥ 아직 성장할 부분이 많은 저이기에 열심히 쓸 테니 늘 함께 해요! 감사합니다♥
7년 전
비회원243.114
스케치입니다 하. ..결국 저지르는구나하고 기대했는데ㅋㅋㅋㅋ
7년 전
헤르츠5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안녕하세요, 스케치 님! 스케치 님의 저지르는구나 에 대한 의미가 부디 제가 생각하는게 맞기를 바라는 바입니다.. 아마 여주와 정국이가 저지르는 때는... 과거가 나오고 몇 화 후에....? 그 때까지 함께 해주세요! 감사드립니다♥
7년 전
독자4
새빨간 유혹입니다
작가님 완전 열일하시네요 이번편은 뭔가 여운이 더 깊은 거 같아요 ㅠㅠㅜ먹먹하고 가슴이 답답해요ㅠㅠㅜ빨리 과거에 무슨 일이 있었는지 알고싶어요 다 오해였으면 좋겠어요 ㅠㅠㅠ항상 응원하겠습니다

7년 전
헤르츠52
제목과 비슷하여 눈에 확 띄던 새빨간 유혹 님! 안녕하세요ㅎㅎ 사실 이건 비밀이지만 bgm 제목이 여운의 노래였습니다! 그런데 왜 과거형이냐면요! pc에서는 브금이 옳게 잘 들리는데 모바일에서는 엥? 하는 생판 모르는 브금이 나오더라구요... 그래서 바꿨습니다!ㅠㅠㅠㅠ 아무도 모르시겠지요...?(속닥속닥) 항상 응원을 해주신다니, 너무 감사드립니다♥
7년 전
비회원213.217
침침이입니다ㅠㅠ뭐져....진짜너무궁금해요작가니이이임
7년 전
헤르츠52
침침이 니이이임!!! 다음 화가 궁금해지는 글을 쓰는 것이 제 목표 중 하나였는데 벌써 하나를 달성한 건가요?ㅎㅎ 추측하건대, 궁금증은... 아마... 과거를 봐도 이해가 가지 않을 가능성이 클 것 같아서 너무 걱정이 됩니다ㅠㅠ 그래도 우리 함께 달려요! 감사합니다♥
7년 전
비회원 댓글
작가니이이임 ㅠㅠㅜㅜㅠㅜㅠ대박...댓글달아주신거맞져..너무행복해요ㅠㅠ 성공한덕질❤❤❤
7년 전
독자5
나로입니다 정국이가 그동안 오해하고엤었던거면좋겠네요 . ㅠㅠ 작가님 요즘너므열일하시는것... 헐허러
7년 전
헤르츠52
나로 님, 안녕하세요! 역시 복수극은 오해를 하고 나중에 후회를 하는 맛이 있어야...(쿨럭) 그리고 열일이라뇨... 저는 많으면 토,일 적으면 일요일만 찾아 와서 얼마나 죄송스러운지 모릅니다...ㅠㅠㅠㅠ 정말 이게 바로 열일이다! 하는 소리가 나올 만큼 으쌰으쌰 할 테니 많은 격려 부탁드려요! 감사드립니다♥
7년 전
비회원148.203
꾸꾸쓰에여 ㅠㅠ 오늘도 재밌어요.. 과거에는 무슨일이 있었길래 ㅠㅠ 힝.. 정국아 화푸로..... ㅇ잘읽고갑니다!!
7년 전
헤르츠52
오늘도 재밌다고 하시며 저 헤르츠52 에게 감동을 선사해 주시는 꾸꾸쓰 님! 안녕하세요! 앞으로 쓰게 될 과거가 부디 으아닛! 반전이닷! 하는 소리가 저절로 흘러 나올 만큼 잘 써졌으면 좋겠습니다ㅠㅠ 다음 화에 또 와 주세요! 감사드립니다♥
7년 전
비회원248.75
[2월2일]로 암호닉 신청해요 ㅠㅠㅠㅠ
진짜 작가님 몰입도 최고입니다 ㅠㅠㅠㅠㅠ 정국이랑 여주랑 윤기 ㅠㅠㅠ 과거에 무슨 일이 있었는지 정확히는 모르지만 ㅠㅠㅠ 글 읽을 수록 ㅠㅠㅠ 넘 마음이 아프네용 ㅠㅠㅠ 윤기도 불쌍하고 정국이도 여주도 ㅠㅠㅠㅠ 점점더 흥미진진해 집니다 ㅠ 다음편 기대할게요!

7년 전
헤르츠52
암호닉 명단에 2월2일 님이... 있던 걸로 기억했는데! 착각인건가요...?ㅠㅠ 설마 중복이면 어떡하죠...(두근두근) 그래도 일단 [2월2일] 님, 암호닉 신청 감사드립니다!♥ 몰입도 최고라는 말이 이렇게 듣기 좋은 말이었던가요...? 정말이지 벅차오릅니다! 윤기는 앞으로 더 불쌍해질 예정이고 정국이와 여주도 더 불쌍해질 예정이랍니다! 캬하(음?) 끝까지 흥미진진한 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ㅠㅠ 감사드립니다!♥
7년 전
비회원177.163
피치에요! 애들 관계ㅠㅠㅠㅠㅠㅠ 빨리 과거 편 보고 싶네요!! 무슨 오해 때문에 정국이가ㅠㅠㅠㅠ
7년 전
헤르츠52
이야! 피치 님, 안녕하세요!ㅎㅎ 애들 관계가 꼬일 대로 꼬였죠...? 사실 새빨간 유혹에 물들다 에 나오는 등장인물 모두가 엉킨 실타래처럼 꼬여있답니다! 그리고 그것을 푸는 것이 제 임무이니 열심히 쓰겠습니다! 감사드려요♥
7년 전
비회원125.116
정꾸쿠키에여!
ㅠㅠ윤기넘나찌통ㅜㅜ그리고 무슨 오해가 있었던것같네요.. 저는 소희라는 사람이 의심이됩니다만.. 다행복해졌으면 좋겠어요ㅠㅠㅠㅠ

7년 전
헤르츠52
안녕하세요, 정꾸쿠키 님! 윤기 캐릭터가 사랑하는 방법을 몰라서 본인이 최대한 표현할 수 있는 방법으로 사랑하는 감정을 표출하는! 그런 아련한 캐릭터입니다ㅠㅠ 과거에서는 더 아련하게 만들 각오를... 허허! 아, 그리고! 소희... 저도 의심이 됩니다... (응?) 그리고 저 또한 모두가 행복해지는 마무리를 짓고 싶어서 최대한 그런 방향으로...읍읍...ㅋㅋㅋㅋㅋㅋㅋㅋ 감사드립니다♥ (급한 마무리)
7년 전
독자6
작가님 암호닉 [난나누우] 로 신청하고 갑니다!!!!♡
7년 전
헤르츠52
[난나누우] 님, 암호닉 신청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쭉 함께 할 수 있도록 제가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정말 감사드립니다♥
7년 전
독자7
이런거앤 암호닉을 해야조....안받으시면 어쩌지.. .[쿠조]에용 ㅎㅅㅎ 소심히....
7년 전
헤르츠52
아닙니다! 받고 있어요! 얼마든지 적극적으로 신청을 해주세요! 저는 언제든지 두 팔을 활짝 열고 독자 님들을 맞이하고 있답니다!ㅎㅅㅎ 앞으로도 함께 해요! [쿠조] 님, 암호닉 신청 감사드립니다!♥
7년 전
독자8
[민슈가천재짱짱맨뿡뿡] 암호닉 신청할게요
대박... 아 뭔가 브금이랑 글이랑 진짜 잘 어울려요 ㅠㅠㅠㅠㅠ 과거에 무슨 일이 있었길래 이렇게 꼬인 걸까요 ㅠㅠㅠㅠ
세 명의 감정을 각자의 시점에서 표현해서 더 깊게 빠져들어서 읽은 거 같아요 감정 표현이 엄청나네요 ㅠㅠㅠㅠ
다음 화도 기다릴게요!

7년 전
헤르츠52
[민슈가천재짱짱맨뿡뿡] 님, 암호닉 신청 감사드립니다!♥ 제가 신경 쓰는 것 중 하나가 브금인데 잘 어울린다니... 두근두근 합니다ㅠㅠ 긴장을 했었거든요, 브금이 이야기를 망치기라도 할 까봐... 이제야 안심을 좀 하게 됩니다! 감정 표현 또한 심혈을 기울여 썼는데 어제는 유독 비몽사몽한 상태에서 써서 실패라고 생각을 했었습니다.. 그런데 아니었다니, 감격스럽습니다ㅠㅠㅠㅠ 정말 감사드립니다!♥
7년 전
독자9
정말 과거에 무슨일이있았길래ㅠㅠㅠㅠㅠㅠ흐나우ㅠㅠㅠㅠㅠㅠ과거편 기다릴게요ㅠㅠㅠㅠ
7년 전
헤르츠52
과거편은 E편이 나오고 난 다음 화부터 나올 예정이에요! (소곤소곤) 제발 제가 생각해둔 스토리 대로 무난하게 흘러가기를 바랍니다... 왜냐하면 저는 독자 님들과 백년 만년 (음?) 함께 하고 싶으니까요! 하핫... 죄송합니다! 댓글 감사드려요!♥
7년 전
비회원89.126
(유딩)누락됐어용 저번에신청했습니당ㅎㅎ
읽고출근하는길이예요 ㅋㅋㅋ

7년 전
헤르츠52
아아! 제가 미처 발견을 못했나봐요..ㅠㅠ 확인을 해보니 C편에서 신청을 해 주신 것 같은데 맞지요...? 죄송합니다... 저를 마구마구 때려주세요! [유딩] 님, 암호닉 신청 감사드립니다!♥ 읽고 출근을 하시다니... 제가 빠르고 정확하게 읽기 편하시도록! 조절을 하겠습니다! 감사드립니다♥
7년 전
비회원78.31
청록입니다!! 오해를 하고 있는 것인지 아니면 상대방을 위한 거짓말을 하고 있는지 잘 모르지만 정국이와 여주 둘 다 그것들을 버거워하는 것 같아요 그래서 이번화에서만큼은 둘 다의 감정들을 보여주는것같았는데ㅠㅠㅠㅠ다음화도 기다리고 있을게요!
7년 전
헤르츠52
안녕하세요, 청록 님!ㅎㅎ♥ 과연 단순한 오해일까요... 서로를 위한 거짓말을 하고 있는걸까요...? (의미심장) 얼른 모든 실마리가 풀리게 과거편 쓰고 싶습니다! E편이 나온 후에 과거편이 진행이 될 테니 많은 응원 부탁 드려요! 감사드립니다♥
7년 전
독자10
[리본] 신청할게요!!! 오늘 네 편 정주행 했는데 작가님 필력 최고에요ㅜㅜㅠㅜㅜㅜ읽는 내내 콩닥콩닥합니다ㅜㅜㅜㅜ♥
7년 전
비회원83.225
쩌리 에여!!!
암호닉 받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정말 재미있게 보구 가요 ㅜㅠ 다음편이 너무 궁굼해서 기대되요~정말로 여주가 죽였을까요? 넘 궁굼해여 그럼 작가님도 화이팅!!

7년 전
비회원30.215
크아 ㅠㅠㅠㅠㅠㅠdaydream입니다ㅠㅠㅠㅠ
진짜 글 몰입력최고내요ㅠㅠㅠㅠㅠㅠ다음편도 기대하겠습니다 !!

7년 전
비회원235.79
깡태콩이에요 아 진짜 그래서 진실이 뭔데ㅠㅠㅠㅠ 뭐 오해가 있었겠지? 그런거지? 아 그리거 아까 윤기 쪼매 맘이 아팟다ㅠㅠ힝ㅠㅠ윤기도 여주 좋아하는디..힝...근데 예전에도 정국이한테 뺏겻엇나...
7년 전
독자12
초코아이스크림2입니다! 진짜 몰입력 대박 잘돼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과거편이 궁금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개인적으로 정국이가 여주에 대해 오해를 하고 있었던 것이었으면 좋겠네요!!!!! 근데 저 소희라는 애 왜 이렇게 거슬릴까요... 뭔가 좀 나쁜 역할일 것 같기도 하구... 그냥 과거편이 빨리 나왔으면 좋겠어요ㅠㅠㅠㅠ 작가님 화이팅!!!
7년 전
독자13
[진진츄]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진짜 이 글 분위기 대박적이에요 ㅠㅠ 정말로 정국이가 오해를 할 수밖에 없었던 일이 있었던 건지 아님 정말 여주가 모순적인 사람인 건지 궁금하네요! 사랑을 부정하는 둘의 모습이 너무 안타까워요 ㅠㅠㅠㅠㅠ 잘 보고 갑니다!
7년 전
독자14
[밍죠]로 암호닉 신청하겠습니다 !
얼른 과거편을 보고싶네요ㅠㅠ 서로간에 오해였는지 아님 또다른일이있었던건지 넘궁금하네요..!!! 친구사이였던 셋이 이렇게까지 꼬인관계가 되다니 넘 불쌍하고 안타깝네요..다음편도 기대하고 있겠습니다 !!

7년 전
독자15
와 진짜 첫화부터 정주행했는데 진짜 재밌어요 ♡ (미레도)로 암호닉신청이요
7년 전
독자16
오해일거에여!! 백퍼 오해에여ㅠㅜㅜㅜㅜ안그러면 납골당까지 찾아가겠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무슨일이있눈지...너무 궁금하긴하네요.... 진짜.... 과거편만 기다리고 있겠습니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독자17
와 숨도 못쉬고 봤어요!! 중간중간의 짤도 너무 잘 어울려서 정말 좋아용 펌금인걸 알지만 계속눌러보고 이써요.......
6년 전
독자18
몰입도 대박이네요 ㅠㅠ
천사같이 아이라는 비유가 언제봐도
너무예뻐요

6년 전
독자19
와...............몰입도 진짜 굉장하네요 작가님.... 정말 오해인지 아닌지는 두고 봐야 알겠지만 일단은 얽히고 섥힌 인연이라는 것 만큼은 알겠어요 그냥 잘라 버려야 풀릴 것 같기도...
6년 전
독자20
정국이가 큰 오해를 하고 있는 건 아닐까요,,, 아니면 여주가 뭔 부분기억상실이라도 있어서ㅠㅠㅠㅠㅠ정국이가 저렇게 복수의 날을 갈고있는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김남길[김남길] 아저씨 나야나05.20 15:49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05.15 08:52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 05.05 00:01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 05.01 21:30
나…18 1억 05.01 02:08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4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7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6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4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19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7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18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0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8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전체 인기글 l 안내
5/24 20:16 ~ 5/24 20:1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