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김남길 샤이니 강동원 온앤오프 엑소
키마 전체글ll조회 1497l 20

 

 

 지쳐간다는 게 맞는 것일까. 나는 점점 지쳐가고 있었다. 김종인과 싸움…. 아, 아니네. 따지고 보면 싸운 것도 아니다. 내가 일방적으로 소리치다가 혼자 나가떨어진 것일 뿐. 여하튼 그렇게 사이가 틀어지고 난 이후로 며칠간 일절 연락이 없었다. 그러니까 당연히 그 애가 어떻게, 무슨 모습으로 살고 있는지도 알지 못했고. 항상 그 애에 관한 일은 내가 가장 먼저, 제일 잘 알고 있었는데. 백현이의 입에서 나온 그 애의 소식이. 타인에게서 전해 듣는 그 애의 근황이 그렇게나 어색할 수가 없었다. 그건 둘째 치고, 사실은. 많이 핼쑥해졌더라는 그 말이 자꾸만 머릿속에 둥둥 떠다닌다.

 

 

 

 

 [어디야...]

 

 

 

 

 그 말을 듣고 난 후, 내내 마음이 편하지 못해서, 문자라도 보내볼 생각에 똑 같은 문장을 썼다가 또 지웠다를 하루 종일 반복했다. 그러면서도 전송을 위한 확인버튼을 누르는 것이 그렇게도 어려워 결국엔 홀드버튼을 꾹 눌러버렸다.

 

 아직도 네 걱정에 마음이 불편한 나를,

 너는 알고 있을까.

 

 

 

 

 

 

 

 

 

 

너와 나만의 시간

3부

 

13.

 

 

 

 

 

 

 

 

 “변백현 퇴원이 언젠데?”

 “아마 내일이나 모레쯤? 그나저나 넌 어떻게 된 게 병원에서 사는 것 같다?”

 “…내가 뭘.”

 

 

 

 

 오늘도 변함없이 학교 대신 병원으로 발걸음을 옮겼다. 딱히 할 일도 없으면서 식욕이 넘쳐나는 변백현의 옆자리만 지키다가 나오는 길에 병원 입구에서 박찬열을 만났다. 녀석의 얼굴을 본지도 꽤 오래돼서 나름 반가운 마음에 손을 흔들며 인사를 했다. 그런데, 녀석은 뚱한 표정으로 나를 가만히 바라보다가 이내 내 팔을 끌고 병원 로비로 데리고 들어갔다. 그에 하는 수 없이 끌려 들어가 멍하니 의자에 앉아있는데, 박찬열이 나를 보고 처음 꺼내는 말이 ‘오세훈이 너 찾는다.’ 였다. 어우, 징글징글한 오세훈. 얼마나 애들을 들들 볶아댔으면 이런 반응이 나올까 싶은 것이, 나중에 한번 마주치기라도 하면 제대로 욕을 먹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여하튼, 그래서 말을 돌리려고 괜히 백현의 퇴원 날짜를 물었다. 어쩌면, 박찬열보단 내가 더 잘 알고 있는 사실일지도 모르는데도.

 

 

 

 

 “요즘 어디서 지내는데?”

 “…어디긴 어디야. 집에서 지내지.”

 “집은 무슨. 네가 집에 있었으면 오세훈이 그렇게 날뛰지도 않았지.”

 “…….”

 “너 찾으면 죽여 버릴 거라고 아주 제대로 벼르고 있더라. 조심해.”

 “하나도 안 무섭네요.”

 

 

 

 

 말은 그렇게 했지만 사실은 조금 무섭다. 어색하게 웃으며 시선을 아래로 떨구었다. 찬열이 뚫어져라 내 얼굴을 바라보는 게 느껴졌지만 애써 외면했다. 이 녀석은 또 어디서 뭘 듣고 왔기에 날 보자마자 앉혀놓고 추궁인지….

 

 

 

 “학교는 왜 안가. 무슨 바람이 불어서.”

 “바람은 무슨…. 곧 갈 거야. 그냥, 뭐. 가기 싫어서 안 간 거지. 다른 이유는 없어.”

 “…….”

 “뭘 그런 눈으로 봐. 진짜라니까?”

 “속일 사람을 속여라. 아무튼, 거짓말 더럽게 못해요.”

 “…….”

 “무슨 일 있지?”

 “…무슨 일 없어.”

 

 

 

 

 백현이나 찬열이를 만났을 때, 녀석들의 입에서 나오는 그 말 때문에 조금은 섭섭했다. 오세훈이 너 찾는다. 가 아니라, 김종인이 너 찾는다. 이길 바랐다면 너무 이기적인 걸까. 세훈이도 나를 찾는데, 넌 어디서 뭐해 종인아…. 어디서 뭘 하고 있는 건데.

 

 며칠 전의 그 다툼이 우리의 관계를 무너뜨릴 만큼 컸다고 생각하진 않았다. 아니, 나에겐 그만큼 컸을지라도 너에게는 사소한, 그런 일상적인 다툼이었을 텐데. 그냥, 평소처럼 아무렇지 않게 먼저 연락해서 손 내밀어줬다면. 바보같이 모른 척, 괜찮은 척하면서 네 손을 잡았을지도 몰라. 잡았을 거야. 나는 바보잖아. 안 기다리는 척, 네 연락이 무서운 척 하면서도 사실은 너의 연락만 애타게 기다리고 있었다고. 아닌 척 하면서도 핸드폰만 붙잡고 지냈었다고.

 

 이런 나를 너는 왜 몰라….

 

 

 

 

 “근데 김종인은 왜 학교 안 오는데?”

 “…….”

 “그래, 네 말대로 넌 그냥 가기 싫어서 안 갔다고 치자. 근데 걘 요즘 왜 그러냐고. 성실하던 놈이 툭하면 학교도 안 나오고 어디 있는지 연락도 안 되고.”

 “…….”

 “나랑 그 자식이랑 교양수업 같이 듣는 거 알지?”

 “…어.”

 “그거, 나 혼자 들은 지 벌써 몇 주째다.”

 

 

 

 

 그 말에 고개를 들어 녀석을 쳐다보았다. 같은 과는 아니지만, 같은 학교를 다니는 녀석들이어서 교양수업을 같이 듣는다는 건 알고 있었다. 그리고, 김종인이 웬만한 큰 일이 있지 않고서는 절대로 수업에 빠지지 않는다는 것도 잘 알고 있는 사실이었고. 그런데, 학교에 안 나간 지 꽤 됐다는 말은 처음이었다. 게다가, 며칠도 아니고 몇 주씩이나….

 

 

 

 

 “니들 자주 싸웠잖아. 돌아서면 화해하고, 그렇게 지낸지 벌써 2년이 넘었잖아.”

 “…….”

 “근데 요즘 둘 다 왜 그래? 사춘기냐?”

 “…잠시만.”

 “…….”

 “그럼 김종인 학교 안 나간 지 꽤 됐다는 말이야?”

 

 

 

 내 말에 찬열이 고개를 끄덕인다.

 

 

 

 “전공은 모르겠는데, 교양이라 만만한 건지, 자신이 있는 건지…. 수업 빠진지 꽤 됐어.”

 “…….”

 “너도 알다시피 걔가 너처럼 기분 안 내킨다고 땡땡이 칠 위인은 아니잖아?”

 “…….”

 “무슨 일이 있긴 있는 것 같던데. 그거 너랑 관련된 거 아니야? 너 아니면 걔가 왜 그렇게까지 하겠어.”

 

 

 

 

 정말로, 종인이에겐 무슨 일이 있었던 게 분명하다. 그 일이 현재 진행형인지, 완료형인지 알 수는 없었지만. 나에게 말할 수 없던 그 일 때문에 학교도 잘 나가지 않았단다.

 

 기분이 이상했다. 그냥, 그 말을 듣는 순간 온 몸에 힘이 쭉 빠졌다. 서운한 마음이 없었다면 거짓말이지만, 나보단 그 애 걱정으로 머리가 다 어지러울 지경이었다.

 

 

 

 

 “아무튼. 무슨 일인지는 묻지도 따지지도 않을 테니까 빨리 풀어.”

 “…….”

 “종인이 그 자식한테 너무 그러지 말고.”

 

 

 

 

 눈물이 나올 것만 같았다.

 

 

 

 

 

 

 

 

 

 

 

 

 

 

 

 

 

 

 혼자서 터덜터덜 걸었다. 병원을 나온 이후로 목적 없이 계속 걷기만 했다. 내가 지금 어디로 가는지도 모르고 그냥 걸었다. 혼란스러웠다. 머릿속에 엉킨 생각들이 너무도 많은데 하나도 정리가 되지 않은 채 계속 엉켜있기만 했다. 어디서부터 풀어나가야 할지를 모르니 그저 답답하기만 했다.

 

 도대체 무엇이 너를 그토록 힘들게 했는지, 그 이유를 왜 나에게는 말해줄 수 없었던 건지….

 

 내가 고민하고 있던, 나를 괴롭게 만든 것들이 정말 우리 관계를 곪게 만드는 이유인건지도 모르겠고. 친구들을 만날수록 하나씩 새롭게 들려오는 네 소식에 그동안 쌓여왔던 서운함은 어디로 갔는지 모습을 감추고 나는 또 너를 그리워하고. 며칠 동안 너와의 연락이 없었다고 해서 달라지는 건 아무것도 없었다. 그냥, 나는 그대로였다. 네가 옆에 있으나, 없으나 힘든 건 마찬가지라는 것. 다 모르겠다. 내가 지키려고 애썼던 마음이 무엇인지도 모르겠다.

 

 너니까, 투정 부리고 싶었고 너라서 내 모든 걸 다 보여주었다. 그러면서도 한편으론 너만은 어리광 부리는 내 모습을 몰랐으면 했다. 나를 어리게만 보는 게 싫어서. 조절이 잘 되지 않아서 결국은 다 보여주고 말았지만. 내가 알고 있던 네 모습이 진짜인지도 이제는 모르겠다. 내가 보여주었던 그 많은 모습들. 화를 내기도 하고, 짜증을 내기도 하고, 투정을 부리기도 하는 그 모습들을 네가 다 받아주었듯이 나도 다 할 수 있었다. 나도, 너의 그 모든 것들을 받아줄 수 있는데. 도대체 뭐가 무서워서 내게 숨긴 것인지 그 마음이 못 견디게 서운하다가도.

 

 우스운 건, 문득 떠오르는 네 얼굴이면 한 없이 무너져 내리고 만다는 거다.

 

 

 

 “…….”

 

 

 

 더 생각했다간 머리가 터져나갈 것만 같았다. 그냥, 이 모든 걸 다 내려놓고 싶었다. 너무 지쳤다. 몸도, 마음도. 모두다.

 

 길을 걷다 제자리에 멈춰서 주위를 둘러보니 어느새 집 근처였다. 준면이 형의 집이 아닌, 우리 집. 목적 없이 걷는다고 걸었는데, 무작정 집까지 찾아오는 걸 보니 신기했다. 이래서 술에 취하더라도 집엔 귀신같이 찾아 들어간 건가 싶기도 하고…. 며칠간 찾지 않았어도 익숙하기만 한 거리에 쓴 웃음이 나왔다. 마치, 김종인에게 찾아온 것 같아서. 그래도 무언가 망설여졌던 것인지 차마 집 앞까진 가지 못하고 멀찍이 떨어진 곳에서 우리 집과, 너의 집을 바라보았다.

 

 집을 멀리서 바라보긴 처음이다. 친구들이 이 모습을 봤다면 청승맞다고 놀렸을 게 분명하다. 그렇게 놀릴 사람도 없으니 다행이다. 괜히 나 혼자 어색해져선 아랫입술을 세게 꾹 말아 물었다.

 

 그러고 보니 그동안 참 많은 일들이 있었다. 우리가 공유한 2년의 시간이 머리를 스쳐지나간다. 네가 이사 오던 날도 생각이 나고, 너의 집을 그냥 지나치지 못했던 내 모습도 생각이 난다. 술에 취한 너를 부축하고 있던 오세훈도, 변백현 때문에 다리를 다친 나를 업고 지나가던 너도. 그리고, 집 앞에서 나누었던 우리의 첫 키스 까지. 모두다 기억이 난다. 그래서일까, 문득 그리웠다. 교복을 입고 이 길을 드나들던 우리가.

 

 

 톡,톡,톡.

 

 

 둥그런 모양의 앞코를 일정한 리듬으로 땅에다 박았다. 해가 진 거리에 주홍 불빛의 가로등이 골목을 환하게 비추고, 나는 그 아래에 기대듯 서있었다. 느릿하게 깜빡이는 눈꺼풀이 떨리고, 바지 속에 자리 잡은 두 손은 태연한 듯 보이지만 전혀 그러질 못했다. 타는 가슴을 달래보려, 애꿎은 입술만 깨문 지도 벌써 몇 번째인지 모른다. 그러고 있는데, 익숙한 뒷모습이 지나간다. 혜인누나였다. 오랜만에 보는 누나의 모습에 반갑기도 했지만 앞으로 나설 자신이 없었다. 그래서 그냥 그 뒷모습을 보고만 있었다.

 

 

 

 

 ‘아, 너 몰랐나보네.’

 ‘…….’

 ‘김종인 여자 생긴 거.’

 

 

 

 

 혜인누나의 여자가 생겼다던 그 말에 흔들렸지만, 아닐 거라고 믿고 싶었는데. 정말 그것 때문인 걸까. 다른 사람을 좋아한다는 말을 나에겐 차마 말할 수 없었던 걸까. 아직도 너만 바라보는 나 때문에. 너는 내 눈만 바라봐도 아니까. 그래서 네가 그렇게 힘들었던 것일까.

 

 

 

 

 “…….”

 

 

 

 멍하니 불이 켜진 너의 집 창문만 바라보았다. 그리고, 발걸음을 돌렸다.

 

 

 

 

 

 

 

 

 

 

 

 

 

 

 

 

 

 

 

 

 

 감기에 걸렸다. 어제 너무 늦은 시간까지 집 앞을 서성였던 탓일까. 어제부터 목이 컬컬한 것이 영 심상치 않더니만 드디어 오늘, 내 몸속에 침투해있던 감기 바이러스들이 활동을 하기 시작한 것이다. 킁킁. 코가 막혔다. 목도 따갑고, 머리도 어질어질하고, 손을 짚어보니 이마에는 미열까지 있다. 이젠 하다못해 감기까지 걸렸다. 무거운 눈꺼풀을 억지로나마 들어 올렸더니, 형은 학교엘 갔는지 집엔 나 혼자뿐이다. 머리맡에 둔 핸드폰을 찾아 홀드버튼을 꾹 눌러보니 한시가 넘었다. 오늘은 정말로 학교에 가 볼 생각이었는데. 어쩔 수가 없네. 그나저나 아침에 눈을 뜨자마자 확인한 핸드폰에 문자가 와 있는 건 며칠이 지나도 그대로다. 얕은 한숨을 내쉬며 메시지를 확인했다.

 

 

 

 

 [일어나면 전화하도록.]

 

 

 

 

 형이다. 괜히 형에게 감기를 옮긴 것은 아닌지 걱정이 되었지만 이내 그 걱정을 내려놓았다. 내 몸 하나 제대로 관리 못해서 몸이 이지경인데 내가 지금 누굴 걱정해. 내 몸이나 걱정하자.

 

 

 

 

 [미친 새끼. 미쳤어. 진짜 미친 게 분명해.]

 [일주일 채우려고 작정을 하셨네.]

 [내가 널 어떻게 죽여야 잘 죽였다고 소문이 날까? 이 새끼야? 응?]

 [제발 전화해라. 오늘도 전화 안하면 친구고 뭐고 쫑나는 줄 알어.]

 

 

 

 세훈의 문자를 확인하니 괜히 웃음이 났다. 아프면 애가 된다더니. 기댈 곳이 필요했다. 아, 곧 다가올 중간고사가 눈앞에 아른거린다. 조만간 시작될 벼락치기로 한 2주 정도는 쉽게 허락되지 않을 자유다. 그래, 오늘 하루 푹 쉬고, 그리고 내일이 되면.

다, 잊는 거다. 모든 걸 잊고 아무 일도 없었던 것처럼 일상으로 돌아가야겠다.

 

 

 

 

 一야, 도경수!

 “…여보세요?”

 一여보세요오? 여보세요오?! 넌 지금 태연하게 그 말이 나오냐, 이 미친놈아?!

 

 

 

 

 수화기 너머로 들려오는 악에 받친 세훈의 목소리에 왜 또 눈물이 나는 건지 모르겠지만, 아파서 그런 거라고.

 

 

 

 

 “오센.”

 一너 어디야!

 “나 아파….”

 

 

 

 

 아프니까 그런 거라고 나를 달랬다.

 

 

 

 

 

 

 

 

 

 

 

 

 

 

 

***

이번엔 빨리왔죠?^*^

어제 가요대전 보셨어요?!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얼마만에 보는 애기들인지..헝....

예뿌당...

그나저나 어제는 부농머리 오센이 제일 예뿌당...ㅠㅠㅠㅠ(주관주의)

너네 대체 언제 나올거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참, 미리 새해인사 할게요!

여러분 모두 새해복많이받으세요! happy new year!

 

다음편부턴 종인이 번외입니다.

기다려주쎄용^^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애디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글잡에왔는데 맨위에 작가님글이!!! ㅎㅎㅎㅎ너무좋네요....아....가요대전........뜬금없는잘라먹기에 갑자기튀어나온턴백...전그래가지고히스토리까지하는줄알았어요ㅠㅠㅠㅠ엠애들은백댄서시킬거면뭐하러부른건지...종대빼고얼굴본기억이없네요ㅠㅠ아그래도레드카펫에서보는데다들외모가ㅠㅠㅠ역시외모는애들이짱인것같아요ㅠㅠ구멍이없네요ㅠㅠ그래도종인이랑레이합동무대했으니까요...근데애들이너무안나오더라고요그것도ㅠㅠ어휴 올해보다작년에더많이본것같은이느낌ㅋㅋㅋㅋ 하여튼종인이는어떻게된건지!!!!!!! 다음글도기대할께요~ㅎㅎ
11년 전
독자1
말레이시아준수입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서카디가행쇼행쇼하기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으앙!!근데되게빨리오셨네요..!전1월초쯤에오실줄알고미리새해인사드렸는데....헤헿민망해잉...ㅎㅎ
11년 전
키마
ㅎㅎ미리 새해인사 드릴려고 빨리 왔어요!! ^0^
11년 전
독자2
너와 나만의 시간3부 연재하신다는거 뒤늦게 듣고 찾아왔어요ㅠㅠㅠㅠ
1,2부도 정말 재밌게봤는데ㅜㅜㅜㅜㅜㅜ정말 늦은것같은데 암호닉 받으시나요...?
받으면 됴마됴로 하고싶은데ㅜㅜㅜㅜ너무 늦었나요ㅠㅠ

11년 전
키마
됴마됴님 반가워요~! 암호닉 물론 받고말고요! 시간이 중요한가요ㅎㅎ 우리 앞으로 자주 만나요~!!
11년 전
독자3
도됴에요!ㅠㅠㅠㅠ종인이가 왜그랬는지 다음편에선ㅇ알수있겠죠ㅠㅠ둘 다 너무 힘들어하는거 같아서 마음이 아프네여ㅠㅠㅠ경수는 드디어 세훈이한테 연락을하고..ㅋㅋㅋㅋㅋㅋ아무튼 종인이가 왜그랬는지 정말 궁금해요!다음편도 기다릴게요^^
11년 전
독자4
글잡 들어오자마자 키마님 글보여서 놀래가지고 얼른 읽었네요 ㅠㅠ 아..어쩌죠..? 전 이미 키마님 글에 푹 빠진듯하네여ㅠㅠ 제 사랑드실래요?거절은...없어요..제발...제 몸무게만큼 사랑해요! 아주마니ㅠㅠㅠㅠㅠㅠㅠ 번외..언제 나오는건가여 ㅠㅠ 종인이 마음도 알고프네여 ㅠㅠ 자까님도 새해복많이받으세요! 2013년엔 더 많은 일들이 행복해질거예요!
11년 전
독자5
파리채에요!!!!!!경수가 아프다니ㅠㅠㅠㅜㅠㅠㅠ경수야 아프지마ㅠㅠㅠㅠㅠㅜㅠ그나저나 종인이도 모르는사이에 일이 많이 있었네요ㅠㅜㅠㅠ둘이 빨리 옛날처럼 행쇼하길ㅠㅠㅠㅠ이제 벌써 2012년도 끝인데 한해 마무리 잘 지우시고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11년 전
독자6
오디오에요ㅠㅠ아 경수ㅠㅠ얼른 부농머리 데후니가 달려와서 경수 말동무라도 되주고 어휴ㅠㅠ종인이도 학교를 빠진다니ㅠㅠ진짜 알수없는 카디야ㅠㅠㅠ종인이 번외 너무 기대되요ㅠㅠㅠ아ㅠㅠ다음편도 꼭 기다려야겠네요ㅠㅠ새해복많이받으세요
11년 전
독자6
길쭈기입니다!항상재밋게보고있스니다ㅠㅠㅠ
종인이가 왜그런걸까요..진실을 알고싶어요ㅠㅠ 요즘 작가님글 기다리느라애가탑니다ㅠㅠ

11년 전
독자6
눈높이예요 대체 무슨일이 있길래 종이니가 왜그러는걸까요?ㅠㅠ너무안쓰러워요 종인이도 경수도..ㅠㅠ
11년 전
독자8
귀때기짱 입니다 ㅠㅠㅠ 오늘도 너와나만의시간이 잇나없나 찾으며 !!잇네요 오늘내용도 역시 굿
잘읽고가요!

11년 전
독자8
ㅜㅜ 긍긍입니다ㅜㅡㅠ 경수ㅜㅡㅜ 마음고생 심하게 하고ㅜㅜㅜㅜ 결국엔 아프기까지ㅜㅜ 종인이도 이유가 있을거란 생각은 하지만 그래도 슬프네요ㅜㅜ 저도 가요대전에 나온 애들 정말 다 이뻐서 좋았다는...ㅎ 종인이 번외도 빨리 보고프네요ㅎ
11년 전
독자8
모시모시에요!!!!종인이한태도대체무슨일이잇는거에요ㅠㅠㅠㅠㅠ걱정걱정
11년 전
독자9
속앓이하는 경수...ㅠㅠㅠㅠ 안타까워요..ㅠㅠ 키마님 암호닉 아직도받으시나요??? 받으신다면 흑발로 받아주세요!!ㅎㅎㅎ 어제 가요대전에서 세후니는 정말 최고였어요.. 종인이의 아이라인도..ㅠㅠ 키마님도 새해복많이받으세요!!!
11년 전
독자10
아리에여ㅠㅠㅠㅠㅠ아직도둘사이는...ㅠㅠㅠ얼른둘이다시만나서풀길바래요ㅠㅠ세훈이는 여전히너뮤착하고ㅠㅠ가요대전아직....왜냐면집이아니라서..ㅠㅠ집가면으히히히히날새며다돌려야져..다음편도기다릴게여!!
11년 전
독자11
맥쥬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허엉유ㅠㅠㅠㅠㅠㅠㅠㅠ조닌이 대체 무슨일일지 완전궁금해요!!!1ㅜㅜㅜㅜㅜㅜㅜㅜ인티에서 댓글남긴적이있었나ㅠㅠ??항상블로그에서만 봤어가지구ㅠㅠㅠㅠㅠㅠㅠ자까님스릉스릉!!ㅋㅋ
11년 전
독자12
됴자기입니다!! 와 빨리 오셨네요ㅠㅠ진짜 보고싶었어요 작가님! 와 다음편이 종인이 번외라니...이제 종인이으 비밀?을 알 수 있는건가요.... 다음편이 진짜 너무너무너무 궁금해서 미치겠어요!!! 키마님글은 항상 사랑입니다^^
11년 전
독자13
키마님 안녕하세요 서리예요!! 헐다음편무지기대되는데요? 종인이번외라니..무슨일때문에 그런건지 진짜궁금했는데ㅠㅠㅠ 다음편갖고빨리와주셔요 기대할께요 하트
11년 전
독자14
링세입니다ㅠㅠㅠㅠ아이궁ㅠㅠㅠ아픈 경수ㅠㅠㅠ종인이에게 무슨일이 일어난건지 느므 궁금해요ㅠㅠㅠ잘 풀려야할텐뎅ㅠㅠㅠ흐으 내일 하루만 지나면 새해네용! 키마님도 새해복 마니받으세용 다음편기다리겠습니다 하트♥
11년 전
독자15
나그랑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 경수가 진짜 종인이 엄ㅁㅁㅁㅁ청ㅇㅇㅇㅇㅇ 좋아하는 게 다 느껴져요 저였으면 나쁜놈이라고 욕했을텐데 경수는 종인이 걱정을 하네요.. 대단해요.. 드디어 세훈이한테 연락했네요 다행이다ㅠㅠ 그나저나 종인이는 진짜 뭘까요 몇주나 학교를 안 가다니..? 다음화에서 다 밝혀지나요..? 현기증나요.. ㅇ<-< ㅜㅠㅜㅜ 카디행쇼ㅠㅠㅠㅠㅠ 그나저나 가요대전;;; 세훈이 봐요 저를 죽이려고... 숨을 멎게 하려고.. ㅠㅠㅠㅠㅠㅠ 세훈이ㅠㅠㅠㅠㅠ 끙 가요대전은 애들은 다 예뻤지만 편집은 똥인.. 그런.. 무대였어요 그나마 종인이랑 레이가 멋있게 해줘서ㅠㅠㅠㅠ 마음을 힐링힐링..!!! 꺄 키마님 미리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욯ㅎㅎㅎ하트!
11년 전
독자16
요플레예요ㅠㅜㅠㅜㅠㅠㅠㅠ종인이에게 무슨일이ㅠㅠ 빨리 둘이 다시 행쇼하길ㅠㅠ 다음편이 시급해요ㅠㅠ
11년 전
독자17
와 정주행해서 지금편까지 다봤어요ㅠㅠ!! 다음편도 기대할께요!
11년 전
독자18
으앙 올리브에요 두개 연달아 읽고왔어요ㅠㅠㅠ골골거리는 경수가 너무 안쓰러워요ㅠㅠ종인이는 대체 왜그러는걸까요ㅠㅠ언능 나왔으면 좋겠어요 ㅠㅠㅠ작가님도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11년 전
독자19
1부부터이거까지쭉읽고왓어요ㅜㅜ 재밋어요.. 종인이가 왜그런지 ㅜㅜ 경수가 힘들어하는모습보면 안쓰러워요ㅜㅜ 잘 읽고 가요!!
11년 전
독자20
W에요! 다음편 종인이 번..외요? 드디어?!!! 궁금해 죽을뻔했지만 늦게온 덕(?)에 다음편이 있네요 기뻐요!!! 경수가 종인이 첫만남부터 쭉 돌아보는데 저도 1부부터 쭉 돌아봤어요 뭔가 싱숭생숭해.. 묘한기분이야.. 가요대전 이야기하면 댓글 한 백개는 써야되므로 자제할게요 짧고굵게 겁나짧았지만종대파트보고헐.. 이런감상평이네여 완전첸데 엠은 백댄서 된 느낌.. 속상합니다.. 그리고 레이종인 에셈더퍼포 아나진짜 그건.. 그건...!!!! 아 진짜!!!!!!!!!!! 아둘다 막 내가 본 애들중에 제일 이쁘고 막 그래요!!!!!! 둘다 춤 진짜 타고났는데 막 어휴.. 말이안나오고.. 그냥 평생 소장감이었습니다 자기전에 매일 돌려봐요 겁나레전드bb
11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김남길[김남길] 아저씨 나야나05.20 15:49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05.15 08:52
      
엑소 [EXO/오백] 로맨틱 헤븐 (Romantic Heaven) 0111 루엔 12.31 01:11
기타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5 덱사메타손 12.31 00:51
기타 [흥순] 청춘, 열여덟, 그리고 사랑 - 프롤로그7 똥따까리 12.31 00:41
엑소 [EXO/찬디/카디] 도레미송 0012 후드부자 12.31 00:40
엑소 [찬백카디세준] 뱀파이어와 모기 0614 리무버 12.31 00:23
블락비 [블락비/짘효] 크롬하츠 ; chrome heart 中25 개손주의 12.31 00:11
기타 [윤석영망상] 그만하자24 윤석영권 12.31 00:04
기타 agTTFvga17 아리아드네 12.30 20:58
기타 이번에도 너와 마무리하며12 마주 보고 크는.. 12.30 23:53
기타 [흥수/남순] 널 기억한다23 어이쿠야 12.30 23:42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86 경수신음소리듣.. 12.30 23:22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71 냉동만두 12.30 23:10
엑소 [EXO] 박찬열의 난 네톤ver13 12.30 22:52
엑소 [EXO/찬백카디] 라디오 로맨스 (wonderful radio) :: 338 피크닉 12.30 22:51
블락비 [블락비/피코] 우리서로반말하는사이가되기를 0210 내남자지호 12.30 22:37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73 경수신음소리듣.. 12.30 22:22
엑소 [EXO/찬백] Machine_0217 마릴린먼로 12.30 21:40
블락비 [블락비/피코] 우리서로반말하는사이가되기를 0111 내남자지호 12.30 21:28
기타 [흥수남순] 이쁨29 고흥순 12.30 21:08
인피니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83 떡이라네 12.30 21:02
인피니트 [인피니트/다각/공포물] 숲속의 안개 0230 ifnt 12.30 20:47
엑소 [EXO/백도] 사귄지 2년 된 애인이 있는데ㅠㅠ...⊙♡⊙6666629 ⊙♡⊙ 12.30 20:29
블락비 [블락비/효일] Goodbye, and Hello 中7 개나리 12.30 20:10
블락비 [블락비/피코] 의사와 양아치 5-2 (이번엔 더짧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29 제이에이 12.30 20:09
기타 busy honey2 아리아드네 12.30 20:08
엑소 [EXO/타백클첸] 왕사탕 29 est. b. 12.30 19:55
엑소 [EXO/???/루민타준] Moonlight 00. (메인커플링투표!)4 A.na 12.30 19:50
팬픽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