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강동원 김남길 엑소 온앤오프 성찬
김코튼캔디 전체글ll조회 21670l 20



180131 음악, 파불 뜨는 사진 다 재업했습니다! 원래 있던 사진과 다른 짤들도 있을 거예요. ^vT

+) 재환이 우는 사진 쪽에 글 조금 수정했습니다...! 내용 변화는 없어용 행동만 바꾼 거라서! ㅎㅎ



[워너원/김재환] 5년째 연애 중 06 | 인스티즈

5년째 연애 




김재환이 이상하다.


"...재환이가?"

"네."

[워너원/김재환] 5년째 연애 중 06 | 인스티즈

"어... 그럴 애가 아닌데."

"그러니까요."


지성 오빠는 어렸을 때 제 옆집에 이사를 와 친오빠처럼 잘 지내고 있는 이웃사촌 같은 존재이다. 그리고, 김재환을 누구보다 잘 아는 사람이다.

평소에도 셋이서 자주 만났던 탓에, 김재환 없이 만난 자리도 어색하지 않았다. 그리고, 나는 처음으로 김재환에 대한 고민을 털어놨다.


최근에 부쩍 연락이 뜸해진 김재환이다. 뭐, 사실 5년이라는 시간이 짧은 것이 아니기에 권태기가 온 것 같다는 생각은 하고 있었다.

그래도 이게 생각만큼 잘 안 된다. 머리로는 이해를 하려고 해도, 항상 하던 연락도 안 되니까 괜히 내가 불안한 거다.

연락만 안 되면 그러려니 싶은데, 문제는 만났을 때도 비슷하다는 것이다. 멍을 때리거나, 대화를 하다가도 계속해서 졸거나.

피곤한가, 로 시작된 생각은 이제 나와 있는 시간이 지겨운 건가, 까지 뻗어나갔다.


"제가 질린 거 같아요."

"에이, 설마. 재환이 그럴 애 아닌 거 알잖아."

"...사람 일 아무도 모르잖아요. 요즘 태도만 봐도 그렇고."

"..."

"...아, 모르겠어요."


나는, 김재환과 계속해서 이런 사이를 이어갈 자신이 없었다.




5년째 연애 





[워너원/김재환] 5년째 연애 중 06 | 인스티즈

"...뭐야, 이게."

"보면 모르냐."


케이크잖아. 내 말에 우진이는 어이가 없다는 듯 나를 쳐다본다.


"데코도 없는 게 무슨 케이크... 아, 이게 그건가. 그, 생우유 케이크."

"산 거 아니거든?"

"이게 산 거였으면 그 가게 문 닫아야지."

"이게 진짜... 야, 꾸미는 거나 도와."


오후부터 소란스럽게 이게 무슨 짓이냐면, 내일이 김재환과의 기념일이었기 때문이다. 날짜를 세지 않는 나는, 준비를 하나도 하지 않은 채로 김재환과 100일을 보냈었다.

김재환은 내가 그럴 줄 알았다며 내게 담담하게 선물을 건네었고, 우진이는 선물을 들고 들어오는 나를 한심하게 쳐다봤다지.

그래서 이번 200일엔 제대로 준비를 했다. 주위 친구들에게 모든 요청은 다 한 것 같다. 그래서 준비한 것은 커플티, 커플 신발 정도. 김재환이 좋아할지는 모르겠다.

아무튼, 케이크도 직접 만들었다. 친구에게 물었더니, 자신이 만든 케이크를 보고 남자친구가 엄청 좋아했다고 하던데. 아무래도 그건 요리를 잘 하는 경우였던 거 같다.


"재환이 형 기절하면 어떡해."

"너무 맛있어서?"

"이런 것도 케이크인가 싶어... 아!"


꼭 맞아야 정신을 차린다.





"와... 이게 케이크."

"..."


할 말이 없어졌다. 김재환과 만나기 전, 잠깐 다니엘을 만나 선물 평가를 해달라고 했더니 만나자마자 하는 말이 저거다.

차라리 처음부터 우진이에게 맡길 걸 그랬다. 우진이는 제 생각보다 케이크 데코를 잘 했다. 그래, 거기까진 좋았는데. 마무리에서 내가 망쳐버렸다.

이건 케이크라기보다는... 빵덩어리라고 하면 좀 괜찮으려나 싶었다.


"다시는 요리 안 하려고."

"어... 잘 생각한 거 같다."


다니엘의 돌직구는 생각보다 마음이 많이 아팠다.




5년째 연애 



"어디야?"

-어? 나, 집.

"잠깐 나 좀 보자."

-오늘?

"어. 지금."

-아... 오늘은 안 될 거 같은데. 나중에 만나면 안 될까.

"...알았어."


미안해. 어, 끊어.

또 이런다. 며칠 전부터 내가 약속을 잡으려고 하면 약속을 피하는 김재환이다. 그럴 애가 아니긴 무슨, 사람 변하는 거 한 순간이라더니.

속상한 마음에 눈물이 찔끔 나왔다. 신경질적으로 제 눈을 비비며 눈물을 닦아내고는 침대에 누웠다. 아무 생각도 하기 싫었다.

김재환이 처음으로 미워지는 순간이었다. 이럴 거면 잘해주지를 말지.


그렇게 정신없이 3일을 보냈다. 물론, 그 3일 동안 김재환 연락은 뜸하게 왔다. 이건 뭐, 거의 안 왔다고 볼 수 있지. 김재환과 이렇게 지낸 것도 벌써 한 달이 지나가고 있었다.

...정말 끝낼 때가 온 것 같았다. 그렇게 생각하고 있을 때, 김재환에게 연락이 왔다.


[밤에 잠깐 보자.]


문자를 받자마자 그런 생각이 들었다.

아, 오늘인가 보다.



5년째 연애 



"...후."


고등학교를 들어와 처음으로 체육대회를 했을 때, 계주 마지막 주자를 맡았을 때도 이렇게 떨지는 않았는데. 지금은 김재환 집 앞에 서있는 게 뭐라고 미친 듯이 떨린다.

김재환에게 잠깐 보자는 연락을 넣은 지 몇 분이 지났을까, 김재환은 꽤 편한 복장으로 집에서 나왔다. 무덤덤한 표정으로 걸어 나오던 김재환은 나를 보며 깜짝 놀랐다.

아니, 정확하게 말하자면 내 손에 들린 선물들을 보고 깜짝 놀랐다.


"...누구야?"

"뭐가?"

"누가 너한테 이런 거 줬어."

"..."


제 입장에선 꽤나 진지한 것인지, 표정을 굳힌 채로 내게 물어보는 김재환이었다. 내가 받을 사람이 어디 있다고 저렇게 표정을 굳히고 얘기를 하는지.


"네 거야, 바보야."

"...나?"

"오늘 우리..."


차마 내 입에서 200일이라는 소리는 나오지 않았다. 김재환의 표정은 당황으로 물들어있었다. 뭐, 섭섭하지는 않았다. 오히려 다행이라고 생각했다. 100일은 내가 챙겨주지 못했으니까.


"너 날짜 안 세잖아."

"아무리 그래도... 기념일인데, 또 잊는 건 좀 아닌 것 같아서."

"...이게 다 내 거라고?"

"아, 그래. 좀 받아. 팔 아파."


괜히 틱틱대며 선물을 건네자, 김재환은 이제야 웃기 시작하며 내 선물을 받았다. 안에 편지가 있는 것을 보고는 함박웃음을 지었다지.

김재환은 내 손을 끌고 어딘가로 데려가기 시작했다. 어렸을 때 김재환과 자주 놀았던 공원이었다. 시간이 꽤 늦은 탓에, 공원에는 김재환과 나뿐이었다.

나를 그네에 앉힌 김재환은 잠깐 옷을 정리할 테니 눈을 감고 있으라고 했다. 어렸을 때 못 볼 거 다 본 사이에, 이젠 조금 성숙해졌다고 창피한 모양이었다.

가만히 눈을 감아도 의심을 하는 김재환 탓에, 눈을 감고 고개까지 숙인 채로 기다리고 있었다. 이제 고개를 들어도 괜찮다는 김재환의 말에 고개를 들었다.

그리고, 나는 그대로 굳을 수밖에 없었다.


"..."

"뭐 해."


얼른, 손 줘. 마치 드라마의 한 장면처럼 김재환은 내 손 한 쪽을 가져가 조심스럽게 내 손가락에 반지를 끼워주었다.

김재환은 오늘이 200일인 것을 잊지 않았나 보다. 첫, 커플링이었다.


"...아."

"우리가 더 크게 되면, 더 예쁜 반지로 바꾸자."


그러니까 그때까지 내 옆에 있어줘야 해. 김재환의 말을 다 듣기도 전에, 나는 울컥하는 감정을 참지 못하고 김재환에게 안겼다.

김재환은 이런 내 반응에 당황하다가도, 조심스럽게 내 등을 안아주었다.




5년째 연애 



김재환이 부른 곳은, 우리가 어렸을 때 자주 놀던 공원이었다. 하필이면 내가 제일 좋아하는 장소였다. 이곳에서, 김재환과 기념일을 자주 보냈었는데.

이젠 이 장소도, 내 추억들도, 오늘로 끝이라고 생각하니 속이 쓰렸다.


"왔어?"


김재환의 얼굴빛도 밝지는 못했다. 한 달 동안 저와 같이 많은 생각을 했는지, 얼굴이 핼쑥해져 있었다. 저도 마찬가지겠지. 밥도 제대로 먹지 못했으니.

대답을 않고 고개를 끄덕이며 김재환의 옆자리에 앉았다. 약간의 거리를 두고 앉는 내 모습에 김재환은 가만히 나를 쳐다보기만 했다.


"재환아, 나 할 말 있는데."

"...뭔데?"


이제 못 하겠다.


"우리 이제 끝내는 게 맞는 거 같아."

"..."

"너도, 나한테 마음 떠난 거 같고."

"..."

"나도... 그렇고."


거짓말이었다. 5년이라는 시간은 제 생각보다 깊어져 있었나 보다. 아니, 어쩌면 김재환보다 내가 더 깊어진 것 같다. 힘겹게 말을 꺼내어도, 김재환은 아무 반응이 없었다.

그저 굳은 채로 저를 바라볼 뿐이었다. 혹시 자신보다 내가 먼저 그만 만나자고 하는 것에 기분이 나쁜 것은 아닐까 불안했다. 바보 같이.

몇 분이 지났을까, 먼저 일어나 보겠다는 말을 남기고 가려던 참이었다.


"..."


김재환은 조금은 급한 손길로 제 품에 나를 안았다. 그런 김재환의 행동에 가만히 있기도 잠시, 도저히 이건 아닌 거 같아 김재환을 밀어냈다.

천천히 고개를 들어 올리자, 울고 있는 김재환이 보였다.




[워너원/김재환] 5년째 연애 중 06 | 인스티즈

"...왜, 왜 그러는데."

"..."

"내가 마음이 왜 떠나. 왜 혼자 그렇게 단정 지어."

"...연락 뜸하고 나 피하던 게, 마음 떠난 거 아니면 뭐야."

"..."

"그만하자, 이제."

"..."

"... 나 먼저 가볼게."


눈물이 나올 것만 같아, 자리를 피하려던 저를 붙잡은 건 김재환이었다.


"아... 제발,"

"..."

"가지 마... 내가 다 잘못했어. 내가..."

"..."

"내가 미안해..."


제 손을 꼭 잡은 채로 미안하다는 말만 반복하던 김재환이다. 쉽게 손을 뿌리치지 못했다. 아니, 사실은 그러고 싶지도 않았다. 어느새 울고 있는 내 눈물을 닦아 주는 김재환의 모습이 보였다.

다, 설명할게. 내가. 김재환은 울음을 참으려 자신의 입술을 꾹 깨문 채로, 다시 내 손을 잡았다. 그리고는, 자신의 주머니에서 무언가를 꺼내었다.


"..."

"...덜렁대는 거 좀 고치라니까."

"...아,"

"반지 잃어버린 것도 몰랐지."

"..."

"내가 새 거 사려고 진짜... 한 달 동안, 알바란 알바는 다 뛴 거 같다."


3주년이 되었던 날, 김재환은 내게 새로운 반지를 끼워주며 자신의 곁에 있어줘서 고맙다고 하였다.

그래, 그 반지를. 나는 잃어버린 줄도 몰랐다. 김재환은 대충 눈치를 채고 새 커플링을 사주려고 한 것 같았다. 학생 입장에서 돈이 부족한 건 당연했고, 그래서 알바를 하기 시작했다고 한다.

연락이 뜸했던 건, 알바를 하고 있었거나, 알바를 뛴다고 잠을 제대로 자지 못해 쪽잠을 잔다고 못 했다고 하고. 이제야 모든 상황이 이해가 되었다.

그것도 모르고, 나는. 김재환에게 무슨 상처를 준 것일까. 참았던 눈물은 터져버렸고, 주체할 수 없이 눈물이 흘러나왔다.

언젠가부터 커플링을 끼지 않았던 저를 어떻게 생각했을까. 상처받았겠지. 내가 김재환이었다면, 이런 내 모습이 꼴도 보기 싫었을 텐데. 김재환은 그저 저를 가만히 안아주었다.


"미안해... 재환아, 내가... 다 미안해."

"울지 마."

"내가 미친 거지, 진짜. 아, 미안해..."


계속해서 미안하다는 말만 반복하던 저를 가만히 안아주던 김재환은 저를 품에서 떼어내고는 조심스럽게 내 볼을 감싸 눈물을 닦아주었다.


"고개 들어봐."

"...미안."

"나 봐 줘. 응?"


입술을 꾹 깨문 채로 조심스럽게 고개를 들어 올리자 김재환은 천천히 고개를 숙여 내 입술에 가볍게 입을 맞추고는 떨어졌다. 그러고는 나의 머리를 천천히 쓰다듬는다.


"나한테 마음 떠났어?"

"...아니."

"나 좋아하지."

"응."

"나도 많이 좋아해."

"..."

"안 그래도 새 커플링 맞추려고 했으니까 자책하지 마."

"..."

"더 예쁜 거 사주고 싶었는데, 잘 됐지 뭐."

"..."

"울지 마. 나는 그게 더 싫어."


천천히 고개를 끄덕이며 김재환의 품에 안겼다. 김재환의 기분 좋은 웃음소리가 들려왔다.




암호닉 ㅎvㅎ

샘봄

우지니최고야

으건츄

지재

균킹

AB

아마수빈

내마음의어니부기

밀르

파랑

소꿉친구재환

마카롱

루쇼

숮어

우진아여기봐

츄츄

666666

112

수 지

널조화해

영쓰

윙지훈

대나무

0809

아가베시럽

모카

모모피치







이_상황을_알고난_후_쿠쿠.gif


[워너원/김재환] 5년째 연애 중 06 | 인스티즈

(흐뭇)




[워너원/김재환] 5년째 연애 중 06 | 인스티즈

이관린 오빠... ㅇ<-<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덕심 티내서 죄송합니다... 오늘 티저 보셨나요...? ㅎvㅠ

애들이 너무 예뻐서 행복해요... ^v^... 아직 세상은 살만한가 보ㅏ요...


부족한 글 재밌게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더 노력하겠습니다 ㅠvㅠ

그나저나 이 컾흘... 싸우면 안 되겠어요,,, 저까지 눈물 찔끔 ㅠ


다들 좋은 하루 보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수 지예요!!!여주 진짜ㅠㅠㅠㅠㅠ부럽다ㅠㅜ
재환이 마음 너무 예뻐요ㅠㅠㅠ

6년 전
김코튼캔디
수 지님 안녕하세요! ㅎvㅎ❤ 보고 싶어써요... ^vT 재환이 마음이 잘 보였나요? ㅎvㅎ 흑흑 말없이 챙겨주고 그러는 거 모두의 로망 아님니까... (주륵) ㅋㅋㅋㅋㅋ 아무튼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ㅎvㅎ!
6년 전
독자2
ㅠㅠㅠㅠㅠㅠㅠㅠ
여주는 전생에 무슨 공을 세웠길래
5년동안 한결같고 잘생기고 멋진건
혼자 다하는 재환이를 만난걸까요
ㅠㅠㅠ재밌게 보고갑니당♡

6년 전
독자3
으허ㅠㅠㅠㅠㅠ 재환이 눈물이 다했잖아요ㅠㅠ 헤어지지 않아서 다행이에요ㅜㅜ 잘 보고가요❤️
6년 전
독자4
세상에 이런남자 현실에 없겠죠...재환아ㅠㅠㅠㅡㅠㅠㅠㅠ
6년 전
독자5
여주 진짜ㅠㅠㅠㅠㅠㅠㅠ 완전 부러워요ㅠㅠㅠㅠ 재환이 알바 뛰어서 여주 반지 주는 거 보고 진짜 너무 설레ㅆ어ㅛ... 김재환 진짜 너무 좋아요 정말 5년째 사귈수 있었던게 서로 다 좋아해서 그런 것 겉네요ㅠㅠ 얼른 다음화 보고 싶어요!!!ㅠㅠ
6년 전
독자6
ㅠㅠㅠㅠㅠ눈물나요ㅠㅠㅠㅠㅠㅠㅠㅠㅜ 둘이 잘돼서 너무 다행이에요ㅠㅠㅜㅜㅜ 농구하는 관리니.... 최고엿서요..ㅠ
6년 전
독자7
어ㅏㅜㅜㅠㅠㅜㅜ김재환진짜 너무 마음이 예쁜거 아닌가요ㅜㅠㅠㅜㅜㅜㅜ 진짜 깜짝놀랐어요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8
재환이 진짜 이 상황에서도 키스 ㅎㅅㅎ 징챠 키스장인 킹째...
6년 전
비회원140.46
하마터면 맴찢일뻔 했어여ㅠㅠㅠㅠ오해 풀리고 잘 돼서 다행이네요ㅠㅠㅠㅠㅠ[모모피치]로 암호닉 신청할게욧..!
6년 전
김코튼캔디
모모피치님 반가와용 ㅎvㅎ❤ 제가 사실은 갈등 10에 달달 90을 넣을 생각이었는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이 너무 컸던 것일까요 ^v^...? 재환이 우는 모습을 꼭 넣고 싶어서 짤을 고르는데 저까지 너므 맴찢인 거 있죠 ㅠvㅠ 네... 아무튼 그랬습니다 ^v^ㅋㅋㅋㅋ 암호닉 신청 감사합니다! 잘 지내보아용 ㅎvㅎ
6년 전
독자9
아 재환이 진짜 스윗하고 다정하다,,ㅠㅠㅠ 부럽다 진짜ㅠㅡㅠ
6년 전
독자10
널조화해 입니다ㅠㅠㅠ 아 대박적.. 작가님 이번 글 대박적이에요... 진짜 글이 저를 울릴줄 몰랐어요ㅠㅠㅠㅠㅠㅠ 진짜 존경합니다ㅠㅠㅠㅠ
6년 전
김코튼캔디
널조화해님 안녕하세요! ㅎvㅎ❤ 과찬이세요... ㅠㅠㅠ 부족한 글인데도 좋게 평가해주셔서 감사할 따름입니다 흑흑 ㅠvㅠ 둘이 헤어지지 않았으니 울지 마쎄여 저두 울 거야... ㅠvㅠ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용 ㅎvㅎ
6년 전
독자11
아 진심 쿠쿠표정 = 내표정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와 재환아 ㅠㅠㅠ 진짜 재환이 같은 남자 없지요 ....
6년 전
독자12
밀르예요 ㅠㅠㅜㅠ 오늘도 좋은 글 감사합니다ㅠㅠ
6년 전
김코튼캔디
밀르님 안녕하세요! ㅎvㅎ❤ 부족한 글인데도 이렇게 좋게 평가해주셔서 감사합니다 ㅠvㅠ 밀르님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용! ㅎvㅎ
6년 전
독자13
아ㅠㅠ김재환 울고그래 ㅠㅜㅠ 와중에 5년이나 만났는데도 세상 다정한 재환이 진짜 ㅠㅠㅠㅠ 1234567890명 더 있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ㅠㅠ
6년 전
독자14
정주행했어요!!!째니 이번 편 너무 맴찢ㅠㅠㅠㅠ다정한 물만두네여ㅠㅠㅠ글 너무너무너무 잘 읽었습니다!!감사해요:):)암호닉 [푸름]으로 신청하고 신알신하고 갑니당!!!❤️❤️❤️
6년 전
김코튼캔디
푸름님 반가와용 ㅎvㅎ❤ 다정한 물만두ㅋㅋㅋㅋㅋㅋㅋ 아 너무 귀여워서 빵터졌어요 ㅠvㅠ 그저 우리 곡물만두,,, 다정한 거 다 해,,, 글 읽어주시고 신알신과 암호닉 신청 너므 감사드려요 ㅠvㅠ 잘 지내보아용 ㅎvㅎ
6년 전
독자15
우진아 여기봐 입니다.... 아 작가님 내가 또 재환이 우는 거 좋아하는지 어떻게 아시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ㅠㅠㅠㅠㅠ대박 설레요ㅠㅠㅠㅠㅠㅠ저런 남자 좀 ㅠㅠㅠㅠㅠㅠ
6년 전
김코튼캔디
우진아 여기봐님 안녕하세요 ㅎvㅎ❤ 아녀... 저도 재환이 우는 모습 환장하는 걸요... ㅋㅋㅋㅋㅋ큐ㅠㅠ 이렇게 말하니 좀 이상한 거 같긴 한데요 ^v^... 너무 귀엽게 울자나요 ㅠvㅠ 애기킹 실화입니다... ㅠㅠ ㅋㅋㅋㅋ 글 읽어주시고 좋게 평가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용 ㅎvㅎ
6년 전
독자16
[쟈몽]으로암호닉신청할게요!!물만두자식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재환이울때감정이입되서울뻔했자나여ㅠㅠㅠㅠㅠㅠ다음화도기대할게요!!
6년 전
김코튼캔디
쟈몽님 반가와용 ㅎvㅎ❤ 우리 곡물만두... 우는 거 너무 귀여운데 마음 아프게 울어서 짤 고를 때 저도 울 뻔했슴니다... ^vT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잘 지내보아용 ㅎvㅎ
6년 전
독자17
ㅠㅠㅠ쟈환이 너무 마음이 예쁘자나여ㅜㅜ 하ㅠㅜㅜ 티 하나도 안내고 그냥 ㅠㅠ아ㅠ
6년 전
독자18
[유한성]으로 암호닉 신청할게요..!아 째니ㅠㅠㅠㅠㅠㅠㅠ 우는거 너무ㅠㅠㅠㅠㅠ 진짜 너무 막 보면서 내가 다 미안하고 그러네요ㅠㅠㅠㅠㅠㅠㅠ5년이 무슨 상관이래요 좋으면 그만이지ㅠㅠㅠㅠㅠㅠ
6년 전
김코튼캔디
유한성님 반가와용 ><❤ 명언 아님니까... ㅠvㅠ 그쳐 5년이 뭔 상관이랩니까 둘이 좋다는데! ^v^ 째니 우는 거 마음은 아픈데 귀여워서 어떻게 해야할 지 모르겠어요ㅋㅋㅋㅋㅠㅠ 안 울었으면 하는데 너므 귀여우니까 또 보고 싶고 ^v^... ㅋㅋㅋㅋ 암호닉 신청 감사합니다! 잘 지내보아용 ㅎvㅎ
6년 전
독자19
[물만두]로 암호닉 신청합니다ㅠㅠ 세상에ㅠㅠ재환아ㅠㅠ울지마ㅠㅠ진짜 너무 재미있어요ㅠㅠ 재화니 넘설레ㅠㅠㅠ으헝ㅇ유ㅠㅠ
6년 전
김코튼캔디
제가 짼이 물만두적 모먼트 좋아하는 거 어떻게 아시고... ( ͡° ͜ʖ ͡°) ㅋㅋㅋㅋㅋ 죄송합니다... ㅎvㅎ 물만두님 반가와용!❤ 부족한 글 재밌게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ㅠvㅠ 잘 지내보아용 ㅎvㅎ
6년 전
독자20
숮어입니다! 재환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갑자기 권태기라 해서 깜짝 놀랐습니다.. 재환이 진짜 완전 속깊어요 ㅠㅜㅜㅜㅜㅜㅜㅠㅜ 진짜 멋있어ㅠㅠㅠㅠㅠ저였으면 진짜 미안해서 펑펑 울 것 같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빨리 결혼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글 잘 봤습니다! 다음 편 기다릴게요!
6년 전
김코튼캔디
숮어님 안녕하세요! ㅎvㅎ❤ 사실 권태기는 약간의 낚임 느낌 넣으려던 것도 맞는데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나름 반전이 있었어요 ㅎvㅎ 저도 쓰면서 짼이 우는 짤 넣는 순간 막... 이게 뭐라고 해야 하죠... 텍스트로 엄청난 죄지은 느낌...? ㅋㅋㅋㅋㅋㅋㅋ 울리고 싶지 않았지만 우는 게 너므 귀엽자나요 ㅠvㅠ 결혼은 쪼꼼만 기다려주세요! ㅋㅋㅋㅋㅋㅋㅋ 글 재밌게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ㅎvㅎ
6년 전
독자21
AB입니다!! ㅠㅠㅠ둘이 헤어지는건가!! 하고 심장이 지하 300M까지 떨어졌어요ㅠㅠ흐엉엉 재환이 세상 스윗하고ㅠㅠㅠ따스하고ㅠㅠ다정하고멋있고 혼자다하네요ㅠㅠㅠㅠ오늘도 잘읽고 갑니다♡♡♡
6년 전
김코튼캔디
AB님 안녕하세요! ㅎvㅎ❤ 저 사실 갈등 10을 넣으려고 계획했었는데 10이 이렇게 클 줄은 몰랐어요 ^v^... ㅋㅋㅋㅋㅋㅋ 둘은 (최대한) 안 헤어지게 할 겁니다! ^v^ 이거 스포인가요...? ㅋㅋㅋㅋ 아무튼여!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ㅠvㅠ 좋은 하루 보내세용 ㅎvㅎ
6년 전
독자22
아 진짜 이런거 보고 잘 안우는데ㅠㅠㅠㅜ 눈물나요ㅠㅠㅠㅠㅠㅜ 그래도 바람직합니다ㅎㅎ...♡
6년 전
독자23
샘봄 / 아 증말 작가님ㅈ ㅓ 눈물 날뻔 했잖아요 ㅠㅠㅠㅠㅠ 어흑 진짜 마지막 진짜 윤지성 진짜 .. 윤지성 도그좋아 진짜 .. 아이고 진짜 김재환 ㅠㅠㅠ 우리 만두 진짜 ㅠㅠㅠㅠ 그쵸 여주랑 째니랑은 백년만년 같이 살아야합니다! 암요 ㅠㅠㅠ 작가님 잘 보고 가요 사랑해요
6년 전
김코튼캔디
샘봄님 안녕하세요! ㅎvㅎ❤ 울지 마쎄여 ^vT 제가 대신 울게여... ㅋㅋ큐ㅠㅠ 광광 ㅠㅠ 제가 답글에는 웬만하면 덕심 티 안 내려고 했는데요 ㅎ ㅏ 아니 지성이 웃는 거 진짜 볼 때마다 느끼는데 만 슴육 실화랍니까...? 이 어빠는 27개월이 확실해요 ㅠvㅠ... ㅋㅋㅋㅋㅋ 미안합니다 ^v^ 민망하네여ㅋㅋㅋㅋ 아무튼 글 재밌게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두 사랑해요 ㅎvㅎ
6년 전
비회원44.111
루쇼입니다ㅠㅠ
진짜 권태기 온 줄알고 놀랐어요ㅠㅠ!근데 커플링때문이라니ㅠㅠ이뻐죽겠네요

6년 전
김코튼캔디
루쇼님 안녕하세요! ㅎvㅎ❤ ㅋㅋㅋㅋ 많이 놀라셨나요? 사실 갈등 10을 넣고 싶었는데 ^v^... 짼이 우는 짤에 10+a가 된 거 같네요ㅋㅋㅋㅋㅋㅋ 커플링 장면은 꼭 넣고 싶었는데 ㅠvㅠ 둘한테 잊지 못할 추억으로는 남았겠죠? ㅋㅋㅋ 글 재밌게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쎄용 ㅎvㅎ
6년 전
독자24
0809입니다!!!! 아재화니ㅠㅠㅠ저진짜 이커플 헤어지는 줄알고 맴찢 ㅠㅠㅠㅜㅜㅜ저런 비하인드가 있었다니!!! 째니ㅠㅠ넘나감동ㅜㅜㅠ이 커플 절대 헤어지지말게해쥬세여ㅠㅠㅠㅠㅜㅜㅜ
6년 전
김코튼캔디
0809님 안녕하세요! ^v^❤ 제가 쪼꼼 스포하자면 둘 최대한 안 헤어지게 하려구여(소근) ㅋㅋㅋㅋㅋㅋㅋ 최대한이요... 노력하겠습니다 ^v^...! 글 재밌게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용 ㅎvㅎ
6년 전
독자25
112입니당! 여주랑 싸우지 말아요ㅠㅠ얼른 화해하는거 보고싶어서 후다다닥 내렸다구여ㅠㅠ 진짜 재환이 같은 남자 현실에 없나요~~~ㅠㅠ
6년 전
김코튼캔디
112님 안녕하세요! ㅎvㅎ❤ 사실 둘 싸우는 갈등을 10 정도만 넣을 생각이었는데여... ㅋㅋㅋㅋㅋㅋ 그저 우리 곡물만두... 울지 말아쓰면 ㅠvㅠ... 너무 귀엽지만 마음이 아프더라구여... ㅋㅋㅋㅋㅋㅋㅋ 현실에는요... (먼 산) ㅋㅋㅋㅋㅋ 있을 겁니다... 있어야해요 ^vT 글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ㅠvㅠ 좋은 하루 보내세용!
6년 전
독자26
작가님ㅠㅠㅠㅠㅠㅠㅠㅜ째니 너무 설레고 막ㅡㅠㅠㅜ하ㅠㅜㅜ혹시 브금 뭔지 알 수 있을까요?!
6년 전
김코튼캔디
엄지 - The Way 라는 곡입니다! ㅎvㅎ 답글이 늦어 죄송합니다 ㅠvㅠ 글 읽어주셔서 감사해용!❤
6년 전
독자27
우지니최고야 입니다 작가님 ㅠㅠㅠㅠㅠㅠㅠ 세상에.... 오늘 미쳤어요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는 작가님의 현재랑 과거를 넘나드는 설렘이 너무 좋은거 같아요 ㅎㅅㅎ❤ 뭔가 과거의 순수한 사랑도 보고 현재의 설레는 사랑도 그렇니까..그냥 둘다 제 취향이다 이말입니다..ㅎㅎ! 오늘도 우진이 등장 감사합니다.. 절받으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재환이 넘 스윗하고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세상에 있는 달달함과 스윗함 다 재환이 줍시다....! 오늘도 너무 좋은 글 감사해요 작가님 ㅠ^ㅠ 사랑해요....❤
6년 전
김코튼캔디
우지니최고야님 안녕하세요 ㅎvㅎ❤ 제가 현재랑 과거 왔다 갔다 하면서 쓰는 게 혹시나 글 읽으실 때 헷갈리실까 봐 걱정이 많았는데 이렇게 좋게 평가해주셔서 너므 감사합니다 ㅠvㅠ 현재는 우진이가 기숙사로 잘 나 못하니 과거에 많이 등장시킬 예정입니다! ㅋㅋㅋ 미자적 모먼트 좋자나여 ㅠvㅠ... 부족한 글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두 사랑해요 ㅎvㅎ❤
6년 전
독자30
암호닉 [굥차차] 신청이요ㅠㅠㅠㅠㅠ 진짜 레잔드ㅠㅠㅠㅠㅠㅠㅠㅛㅅ숨히 안ㅝ셔져요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김코튼캔디
굥차차님 반가와용 ㅎvㅎ!❤ 부족한 글인데도 이렇게 좋게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ㅠvㅠ 더 노력할게요! 잘 지내보아용 ㅎvㅎ
6년 전
독자31
와 진짜 재환이가 여주 생각하는 마음이 너무 예뻐서ㅠㅠㅠㅠㅠㅠ어떻게 저럴 수 있죠ㅠㅠㅠㅠㅠㅠ진짜 이 커플 싸우는 데 왜 제 마음이 아픈지.....재환이가 여주 생각해주는 마음이 이뻐서 더 그런 것 같아요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32
재환이 세상 멋짐은 혼자 다 가져가네요ㅠㅠㅠㅠ 재환이의 망ㅁㅇ 아직 한결같아서 다행이에요ㅠㅠㅠ
6년 전
독자33
[니나노]로 암호닉 신청해요 !!
재환이 너무 설레는 거 아닙니까 , , , ㅠㅠ 오늘 정주행 하구 왔어요 !!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재환아 . . . . . . 많이 사랑혀,,ㅜㅜ

6년 전
김코튼캔디
니나노님 반가와용 ㅎvㅎ❤ 부족한 글인데도 이렇게 정주행까지 해주시고 ㅠvㅠ 너므 감사합니다! 더 노력해서 써보도록 할게요! 잘 지내보아용 ㅎvㅎ!
6년 전
독자34
아 다행이에요 진짜 헤어지는 줄 알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35
맞아요ㅠㅜ 이 커플 싸우거나 헤어지면 안됩니다ㅠㅜ 제가 다 슬퍼져요ㅜㅠ 둘이 앞으로도 서로 더 좋아하고 사랑해랏ㅜㅠ
6년 전
독자36
ㅠㅠㅠㅠㅠㅠ 자까님 밀당 너무 잘 하시는 거 아니에요 ? ㅠㅠㅠ 진짜 둘이 권태기 와서 헤터지는 줄 아고 혼자 얼마나 조마조마 했는지 ,,, 그래도 그런 거 아니라서 너무 다행인 거 같아요 ㅠㅠ 그나저나 재환이 너무 설레는 거 아닌가요 ㅠㅠ 잃어버린 거 눈치채고 아무 말 안 하고 다시 알바해서 사주는 기특함 ㅠㅠㅠㅠㅠㅠ 여주 얼마나 미안 할까요ㅠㅠ 다시 꽁냥 거리는 거 얼른 또 보고싶네요 ㅠㅠ
6년 전
독자37
으건츄예요 대박 반지 완전 설레요 진짜 대박 너무 헐 설레요 제 인생에 반지란 반지와 봉봉클럽이랑 반지사탕 뿐인데 이거 보고 제 손에 반지 껴진 거 같은 착각 들어서 막 .. 아 그리고 반지산다고 알바뛴 거 정말 스윗한걸료 ...? 재환아 사랑헤 ... 잘 읽구가욥 ! ❤
6년 전
김코튼캔디
으건츄님 안녕하세요! ㅎv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웃으면 안 되는데 너므 귀엽짜나요 ㅠvㅠ 저도 맞춰본 반지라곤 캔 뚜껑 반지와 보석 반지밖에 없는 걸요 ^v^... 우는 거 아닙니다... 땀이 흐를 뿐이죠... ㅋㅋㅋㅋ 글 재밌게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주말 보내세용! ㅎvㅎ
6년 전
독자38
와.... 이남자 너무 좋다.... 쏘 스윗하네여ㅎㅎ
이런남자 현실엔 없데여??ㅜㅜ

6년 전
독자39
아진짜 너무 재밌어요. ㅠ ㅠ 재환이도 너무 스윗하고 ㅠㅠㅠ둘이 화해하는것도 너무 좋아요ㅠㅠㅠ
6년 전
독자40
와 김재환 쏘스윗.... 너무 설레서 심한욕이 서른마흔다섯번 정도 나왔네요ㅜㅜㅠㅠㅜㅜ
6년 전
비회원76.76
헐 작까님,,,,,, 넘 설레자나여.... 사스가 1글 1키쮸,, 핳,,,♥
6년 전
독자41
와 그게 아닌 것같은더 재환이 마음안떠났는데ㅠㅠㅛ하며 오해하는 여주에게 혼자 계속 중얼거렸습니다ㅠㅠ 우리재환이 우는 거 너무 가슴아파요ㅛㅠㅠㅠ이런 식의 눈물은 더이상 보지압시다ㅠㅠ엉엉
6년 전
독자42
몽글몽글하다가 갑자기 찌통와서 충격이 두배ㅜㅠㅜㅜㅜㅜㅠ앓다죽을 화니ㅜㅜㅜㅠ여주는 바보멍청이야ㅜㅜㅠㅜㅜㅠ 작가님 너무 잘 읽고있어요ㅠㅠ [대니]로 암호닉 신청할게요ㅜㅜㅜ♥
6년 전
김코튼캔디
대니님 반가와용 ㅎvㅎ❤ ㅋㅋㅋㅋㅋㅋㅋㅋ 마자요 혼자 오해하고! ㅠvㅠ 그래도 잘 풀렸으니 다행이지요...? 부족한 글 재밌게 잘 읽어주셔서 너므 감사합니다! 잘 지내보아용 ㅎvㅎ
6년 전
독자43
ㅠㅠㅠㅠ막판에 감정이입 너무 쩔어줘서 맘아팠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그것도 모르고ㅠㅠㅠ
6년 전
독자44
진짜핵핵ㅎ갷갷ㄱㅎ햇ㅜ벤츠 람보르기니 재환이....
6년 전
독자45
아ㅠㅠㅠㅠ진짜 헤어지는줄 알고 놀랬어요...재환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맘아픈데 너무 멋지고ㅠㅠㅠㅠㅠㅠ재환아ㅠㅠㅠㅠ
6년 전
독자46
ㅠㅠㅠㅠㅠ 하ㅠㅠㅠ 너무 좋아요ㅠㅠ퓨ㅠㅠ 재환이 너무 착하고 마음도 이쁘고 ㅠㅠㅠ퓨
6년 전
독자47
째니 대박 설레요ㅠㅠㅠㅠㅠㅠㅠㅜ 왜이렇게 멋있어 재화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핵스윗 ㅠㅠㅠㅠㅠㅠ
6년 전
비회원114.236
[♡으거이여친♡]으루 암호닉신쳥해두될까요ㅠㅠㅠㅠㅜㅜㅠㅠ?? 진짜...작가님샤랑행휴ㅟㅠㅠㅠㅠㅠㅠ아럽뷰ㅠㅠㅠㅠㅠㅠ♡♡재화니...너무조쿠.....작가님두조쿠...
6년 전
김코튼캔디
네! 암호닉 신청은 항상 받고 있으니까요 ㅎvㅎ!❤ 반응 너무 귀여우신 거 아녜요? ㅋㅋㅋㅋㅋㅋ 저두 많이 좋아합니다...S2 ♡으거이여친♡ 님 반가와용 잘 지내보아요! ㅎvㅎ
6년 전
독자48
이 괘쩌는 글을 왜 지금봤는지 모르겠어요.... 정주행 다 하고 신알신햌ㅅ습니더 작가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사랑해요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6년 전
독자49
아 세상에,,, 김재환아,,, 아 작가님 너무 설레요 째니 ㅠㅠㅠㅠ 진짜 진심으로 애 울때 심장 떨어지는줄 알았어요 ㅠㅠㅠ사랑해 째나 ... ㅠㅠ
6년 전
독자50
아ㅏㅠㅠㅠ진짜 헤어지는 줄 알고 심장 쿵 했네요ㅠㅠ 짼 울지 마ㅠㅠㅠㅠ
6년 전
독자51
아진짜ㅠㅠㅠㅠㅠㅠ재화니 우는 장면에서 막 울컥해가지구ㅠㅠ우리 물만두ㅜㅜㅜㅜㅜㅠㅠ
6년 전
독자52
으악 ㅠㅠㅠㅠㅠㅠㅠ저 주거요...[솜사탕]으로 암호닉 신청할게요ㅠㅜㅜㅜ처음에 앞부분만 보고 재환이가 여주한테ㅜ맘 없어진줄 알고...슬펐는데ㅜㅜㅠ째니가 역시 그럴리 없엇서요...흐긍ㅇ긍 따흐흑
6년 전
김코튼캔디
솜사탕님 반가와용 ㅎvㅎ❤ ㅋㅋㅋㅋㅋㅋㅋㅋ 울지 마쎄여!! ㅠvㅠ 재환이는 그럴 일 없을 거예요! ㅎvㅎ ㅋㅋㅋㅋ 이거 은근 스포인가여...? ^v^ ㅋㅋㅋㅋ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잘 지내보아용 ㅎvㅎ
6년 전
독자53
진짜세상에서제일단거그거김재환이다
6년 전
독자54
으어ㅠㅠㅠㅠㅠㅠㅠ 심장 폭행 당햇어요. 퓨ㅠㅠㅠㅠㅠㅠㅠ너무 설레는거 아닌가요 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후엉 [덩율곰]으로 암호닉 신청합니다!!! 퓨ㅠㅠㅠㅠㅠㅠ 진짜 야밤에 혼자 흐뭇하게 웃으면서 봣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쿠쿠마음=내마음 ㅠㅠㅠㅠ
6년 전
김코튼캔디
덩율곰님 반가와용! ㅎvㅎ❤ ㅋㅋㅋㅋㅋ 그렇게 느껴졌다니 다행입니다! ㅠvㅠ 아직 많이 부족한 글이지만 노력해서 더 좋은 글로 오도록 할게요 ㅎvㅎ 잘 지내보아용!
6년 전
독자55
흙흙 째니 마음씨가 너무 예뿐걸? ㅜㅜㅜ 정주행 긑났오요ㅠㅜㅜㅜㅜ 넘 재밌어요ㅠㅠㅜㅜ엉ㅇ엉
6년 전
독자56
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마음 저릿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김재환 최고예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57
아구 재환이 진짜 맘씨도 예뿌다 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58
아구 물만두ㅠㅠㅠㅠㅠㅠㅠㅠ울지마라ㅠㅠㅠ헤어지지 마로라ㅠㅠㅠㅠㅠㅠ둘은 결혼까지 해야한다ㅠㅠㅠㅜㅜ
6년 전
독자59
균킹입니다!!!!
하ㅠㅠㅠㅠㅠ엉엉ㅠㅠㅠㅠㅠ아ㅠㅠㅠ아재환아ㅠㅠㅠㅠㅠㅠ맨날 이렇게 저는 앓다가네여ㅠㅠㅠㅠ
부럽다 부러워 여주야...재환이 왜케 다정하죠? 하나하나 다 신경써주네요ㅠㅠ재환아.....
제가 우는 재환이 또 좋아하는데 하핳 오늘두 잘 읽구갑니다! 작가님 주말 잘보내세요~

6년 전
김코튼캔디
균킹님 안녕하세요! ㅎvㅎ❤ 우는 재환이 저는 환장하는 입장입니다 ^v^... 애기 너므 귀엽자나요 ㅠvㅠ 글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균킹님도 주말 잘 보내세용 항상 감사해요! ㅎvㅎ
6년 전
독자60
암호닉 [선물] 신청할게요! 하 최고네요 재화니ㅠㅠㅠㅠㅠ 여주 손가락에 반지 없는 거 보고 서운했을텐데ㅠㅠㅠ 오히려 새반지 사줄 생각을 하다니ㅠㅠ
6년 전
김코튼캔디
선물님 반가와용 ㅎvㅎ❤ 저는 재환이 이런 무심하면서 다정한 면이 좋더라구여... ㅠvㅠ 현실에서도 말이죠! ㅋㅋㅋㅋ 글 좋게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ㅠvㅠ 잘 지내보아용 ㅎvㅎ
6년 전
독자61
아니 진짜ㅠㅠㅜㅜㅠㅠ 이번 화가 짱인거같아요ㅜㅜㅠㅠ 이번 화 진짜 숨 참으면서 본 것 같아요ㅠㅠㅜㅜ진짜 짱이에요ㅠㅜㅜ너무 설레고 몽글몽글 거리고 막 그랬어요
6년 전
독자62
와 이번화 대박 ㅠㅠㅠㅠ재환이 우는거ㅠㅠㅠㅠㅠ울지마 재화나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ㅠㅠㅠ너무 재밌어요 작가님ㅠㅠㅠㅠ
6년 전
독자63
와 진짜 .... 재환아 ㅠㅠㅠㅠ 맴이 찢어진다ㅠㅠㅠㅠㅠ 재환이가 여주를 너무 좋아하는 게 느껴져서 더 맘 아파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흑흑 너넨 절대 헤어지먄 안된다ㅜㅠㅠ
6년 전
독자64
아 달달해 달달해 진짜 설레ㅠㅠㅠㅠㅠㅠㅠ 작가님 짱입니다 ㅠㅠㅠㅠ
6년 전
독자65
와.. 진짜 헤어지는줄 알고 놀랬잖아요 ㅠㅠㅠㅠㅠ 다행히 해피엔딩이네요...ㅠㅠㅠㅠ
근데 충분히 여주는 걱정할만 했다...!! ㅠㅠ 재환이 서프라이즈도 좋지만 다음부터는 안그랬으면...!! 일단 여주가 반지 잃어버린 것부터가 잘못이지만요...ㅋㅋ

6년 전
독자66
헹 ㅠㅠㅜㅜ작가님 [우즈]로 암호닉신청할께욤!! ㅠㅠㅠㅠ여주랑 재환이 헤어지는줄알고 식겁했는데커플링 ㅠㅠ다행이에욧 .....헝
6년 전
김코튼캔디
우즈님 반가와용! ㅎvㅎ❤ ㅋㅋㅋㅋ 헤어지면 안 돼요 흑흑 오래오래 가길 바랍니다 저두 ㅠvㅠ ㅋㅋㅋ 글 재밌게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잘 지내보아용 ㅎvㅎ
6년 전
독자67
[포뇽이]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지금 정주행 했는데 진짜 짱잼이예요ㅠㅠㅠㅠ 재환이 개그캐릭터가 너무 세서 이런 글 안 어울릴 줄 알았는게 그냥 완전 찰떡이네요ㅠㅠㅠㅠㅠ
6년 전
김코튼캔디
포뇽이님 반가와용! ㅎv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짼이ㅋㅋㅋㅋ 이제 애들 사이에서 공식 개그맨 아닌가요 ㅎvㅎ...? 매일 재환이 캐해석에 실패하고 있습니다... ^vT 그렇게 느껴졌다니 다행입니다 ㅠvㅠ 더 열심히 써보도록 노력할게요! 잘 지내보아용 ㅎvㅎ
6년 전
독자68
[루키]로 암호닉 신청합니당
작가님 너무 설레요.... 너무 설레서 눈물까지 나왔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김코튼캔디
루키님 반가와용! ㅎvㅎ❤ 울지 마쎄여 흑흑 ㅠvㅠ 근데 째니 우는 거 진짜 너무 귀엽지 않나여,,, 저는 찌통인데 귀여워서 눙물이 난... ㅠvT ㅋㅋㅋㅋ 아무튼요! 암호닉 신청 감사합니다! 잘 지내보아용 ㅎvㅎ
6년 전
독자69
우와... 진짜 재환아.... 너무 설렌다 진짜ㅠㅜㅠㅠ 현실에 왜 재환이같은 남자 없는거냐 ㅠㅠ
6년 전
독자70
대유잼이에오ㅠㅠㅜㅠㅠㅜ작가님 쓰차예요 8ㅅ8?
6년 전
김코튼캔디
헉 네 어뜨케 아셨지 9ㅅ9... 지금은 잘 돌아왔답니다 ^v^!
6년 전
비회원198.206
[포카]로 신청할게요! 아 진짜 재환이 우는 거 보는데 여주가 그만하자 했을때 얼마나 청천벽력 같았을까요ㅠㅠㅠㅠ보는내가 다 마음아파지는 우리 물만두째니ㅠㅠㅠㅠㅠㅠㅠ이제 둘이 계속 행쇼행쇼길만 걸어라ㅠㅠㅠ
6년 전
김코튼캔디
포카님 반가와용 ㅎvㅎ!❤ 생각해보면 째니 많이 당황스러웠겠죠? ㅠvㅠ 그래도 우리 물만두 우는 게 너무 귀엽자나요... 흑 우럭... ㅠvㅠ 이제 행쇼길만 걸을 거예요! ㅎvㅎ 아마두여...? ㅋㅋㅋㅋㅋㅋㅋ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잘 지내보아용 ㅎvㅎ
6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김코튼캔디
두동님 반가와용! ㅎvㅎ❤ 암호닉 신청 감사해요 ㅠvㅠ 우는 거 너무 귀엽지 않나요... 저두 주먹울음 끅끅... ㅠvㅠ 글 재밌게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잘 지내보아용 ㅎvㅎ
6년 전
독자72
아..쏘스윗..잣가님 사랑해요.
6년 전
비회원133.143
작가님ㅠㅠㅠㅠ짱이예요 근데.. "제 머리를, 저를,제 눈물을" 요런 부분 수정해주시면 안될까요..?여주의 머리인데 자꾸 재환이가 자기 머리 쓰다듬고 자기 눈물 닦는게 연상되서요ㅠㅠ부탁드립니당❤️
6년 전
김코튼캔디
방금 수정했답니다 ㅎvㅎ 답글이 늦어 죄송합니다! ㅠㅠ 글 어색한 부분 지적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런 실수 없도록 노력할게요 ㅠvㅠ 부족한 글 읽어주셔서 감사해용♥
6년 전
독자73
이런건 새벽에 감성잡으면서 봐야하는건데 너무 보고싶어서 못참고 대낮에 보다가 눈물 찔끔찔끔 했어요...8ㅅ8 재환이가 최애는 아니였지만 당장 최애가 될것같은 엄청 스윗한 기억조작에... 연락도 뜸하고 권태기 같다는 부분에서 심장이 덜컥 내려앉았습니다.. 이미 최고 몰입중 ㅠㅠ 아 사랑해요 작가님 앞으로도 좋은 글 부탁드릴게요 ㅠㅠ ❤ 암호닉은 [복숭아] 로 신청합니다!
6년 전
김코튼캔디
복숭아님 반가와용! ㅎvㅎ❤ ㅋㅋㅋㅋㅋㅋ 아 어뜨카지 넘 귀여우신 거 아녜요...? ㅠvㅠ 울지 마쎄여 행복하게 해드릴게여... ㅠvㅠ 저두 사랑합니다 부족한 글이지만 더 노력할게요! ㅎvㅎ 잘 지내보아용!
6년 전
독자74
아구ㅠㅠㅠㅠㅠㅠㅠ 눈물날뻔 해짜나요ㅠㅠㅠㅠㅠㅠㅠ 역시 재환이가 그럴 리가 없죠.. 여자친구가 그만하자니까 울면서 잡는 재환이 너무 귀엽고 마음아프구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75
와...진심 심쿵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76
내마음의어니부기입니다!!!!!! 와 진짜 대박 ㅠㅠㅠㅠㅠㅠ 재환이 진짜 핵벤츠네요ㅜㅜㅜㅜㅠ 재환이 우는 거 넘나 맴찢입니다ㅜㅜㅜㅜㅜㅜ
6년 전
독자77
따흐흑 심장이 진짜 요동치는줄 알았어요ㅠㅜ세세한 재화니이....심쿵..!여주도 얼마나 속상해했을까요ㅠㅜ이제 둘이 결혼반지길만 걸어~
6년 전
독자78
이럴줄 알았어!! 재화니가 설마ㅎㅎ 작가님 잘 읽고가요ㅎㅎ 글 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79
설레서 사망 직전립니다 ㅠ..ㅠ..... 아 재환이 넘 설레 죽겠어여!!!!!!!!!!@♡!♡♡♡!♡♡!♡!♡♡
6년 전
독자80
엉엉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재환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미쳤다 ㅠㅠㅠㅠㅠㅠ너무설렌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82
헐 ㅠㅠㅠㅠㅠ 와 재환이 ㅠㅠㅠㅠㅠㅠㅠ 진짜 벤츠입니다벤츠 ㅠㅠㅠㅠ 세상에 저런남자가 ㅠㅠㅠㅠㅠ 어우ㅠㅠㅠㅠㅠ 감동해가지고 막 벅차면서 봤습니다 짱짱 ㅠㅠㅠ
6년 전
독자84
허어ㅠㅠㅠㅠ내가지금뭘본거지....ㅠㅜㅠㅠ재환이우는거 맴찢ㅜㅜㅠ귀엽다...5년이나사겼는데도 저러다니진짜ㅜㅠㅠㅠ좋아라..
6년 전
독자85
와 저런 남친 현생에 있었으면 좋겠네여..
6년 전
독자86
허헝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연애라는게 이렇게까지 달달한건가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재환이 눈물쨜 원래 그런 상황은 아니엿지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큽 너무 적절해서ㅠㅠㅠㅠㅠㅠ 모니터를 닦아줄뻔햇습니당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87
' 김재환에게 무슨 상처를 준것일까 ' 이 부분에서 괜히 눈물 찔끔...이미 롱런이지만 더 오래 롱런 허길 바래...!
6년 전
독자88
모카에요! 아니 이걸 왜 이제야 봤는지..ㅠㅠㅠㅠ 아 재환이가 마음이 떠난게 아니라 정말 다행이에요ㅠㅠㅠㅠ 재환이 우는 움짤이랑 내용이랑 너무 잘 맞아서 저도 모르게 울 뻔..ㅋㅋㅋㅋ 다행이에요ㅠㅠ
6년 전
독자89
헤어지는 줄 알고 놀랐어요ㅠㅠㅠㅠㅠㅠ진짜 재환이가 마음 떠난줄 알고ㅠㅠㅠㅠㅠㅠㅠ커플링 새로 해줄려고 알바하느라 그랬다니ㅠㅠㅠㅠㅠㅠㅠ재환이때문에 또 한번 더 설레고 갑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90
이렇게 스윗한 남자를 어디서 찾아야하나...너만한 남자없다..
6년 전
독자91
헐 커플링 ㅠㅠㅠㅠㅠ 재환이 쏘스윗 ... 저런남친 어딨나요 ...
6년 전
독자92
둘다 너무 이쁘게 사귄다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와아ㅠㅠㅠ
6년 전
독자93
너무 예쁘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재환이 우는거 맴찢,,,,,
6년 전
독자94
진짜 깜짝 놀랬자나여 ㅠㅠ 둘이 아직도 좋아하고 그러는 거 보면 너무 애틋하고 예쁘고 다 해라 이 커플 ㅠㅠㅠ
6년 전
독자95
끄아ㅠㅠㅠㅠㅠㅜ오늘 너무 설렜어요 서로 좋아하는 마음이 많다는걸 제대로 느낄 수 있었고 애틋하고 그렇네여ㅠㅠ
6년 전
독자96
다행이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이고 재환이 우ㅡㄴㄴ거 맘찢이에요ㅠㅠㅠㅠ 그래도 잘됐으니 ㅠㅠ ㅠㅅㅠ
6년 전
독자97
아ㅠㅠㅠ 재환이 마음씨가 너무 곱다ㅠㅠㅠ 진짜 세상에 저런 남자 더 없나요ㅠㅠㅠ 여주도 이제 표현 많이 늘어서 다행이두ㅠ
6년 전
독자98
어ㅜㅜㅜ대박ㅜㅜ마음씨도 너무 예쁘쟈나ㅜㅜㅜㅜ
6년 전
독자99
부럽다..나도 저런 연애...
6년 전
독자100
아 눈물나요 ㅠㅠㅠㅠㅠㅜ 진짜 헤어지는줄알고 ㅠㅠㅠ. 다행이다 ....
6년 전
독자101
아 ㅠㅠㅠㅠ 재환이좀울지말라그래여 저 재환이저짤만봐도롬곡맺혀 ... 엉엉 화도안내고 넘착한재환이 ㅠㅠㅠ
6년 전
독자102
아 진짜 재환이 너무 다정해요ㅠㅠㅠㅠㅠㅠㅠ헤어지면 안 돼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03
아 재환이 울때 정말 마음아팠는데ㅠㅠㅜㅜㅜㅜㅜㅜ정말 다행이예요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04
와ㅜㅠㅠㅠㅠㅠㅠ 진짜 짤이 넘 적절핰거 같아여!!! 좋는 글 감사합니당
6년 전
독자105
아 지짜 재환이 마음이 너무 예쁘다 ,, ㅠㅠ 으앙 으앙 재환아 넘ㅂ좋아 !!!
6년 전
독자106
와 심장이 떨어졌다 붙었다 롤러코스터를 탔습니다 하 너무 설레요????ㅠㅠㅠㅠ
6년 전
독자107
재환이ㅠㅠㅠㅠㅠㅠㅠ 재환이 같은 남편있으면 제가 열손가락에 반지 다 끼워드립니다ㅠㅅㅠ
6년 전
독자108
아 진짜ㅠㅠㅠㅠㅠㅠㅠ오늘 찌통ㅠㅠㅠㅠ재화니 울때 넘나링 찌통ㅠㅠㅠㅠㅠ울뻔 진짜ㅠㅠ
6년 전
독자109
재환이 마음이 진짜...보살이야...어떻게ㅡ저런 말을 할 수가 있지...ㅜㅠㅠㅠㅠㅜㅜㅜ감동이다 진짜ㅠㅠㅠ
6년 전
독자110
아... 진짜 다행이다ㅜㅜㅜㅜ 난 여주랑 째니가 정말 어떻게 되는 줄 알고 쫄고 있었어... 째니랑 여주랑 행복해야 해ㅜㅜ
6년 전
독자111
저 진짜 우는남자가 이상형은 아닌데 이 상황보니까 우는남자인데 너무 설레요ㅠㅠ 진짜 여주 부럽당....
6년 전
독자112
둘이 서로 너무 좋아하는게 느껴져요ㅠㅠㅠㅠㅠㅠ재환이 진짜 사랑스럽네요ㅠㅠㅠㅠ
6년 전
독자113
재화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 좋은 글 써주셔서 감사해용
6년 전
독자114
☆심☆장☆폭☆격☆
6년 전
독자115
아 저도 눈물날 뻔 했어요 ㅠㅠㅠㅠㅠ 넘나 슬프다,, 그래두 바로 해결되서 너무 다행이구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16
어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17
와 진짜 대박입니다 ㅠㅠㅠㅠㅠㅠㅠ아 김재환 ㅠㅠㅠㅠㅠㅠㅠ진짜 감덩 ㅠㅠㅠㅠㅠㅠ로맨틱가이 김재환 ㅠㅠㅠㅠ따랑해 ㅠㅠ❤️❤️
6년 전
독자118
와 대박이에요ㅜㅜㅜㅠㅜ으아아ㅏ악 ㅏㅜㅜㅜ작가님 ㅜㅜ너무 설레서 자 정주해와고있어여ㅠㅠ
6년 전
독자119
아진짜재화니울때식겁하구 심쟁이 훅 떨어지구진짜ㅠㅠ둘이 너무예쁘게만나서 보기좋구여..제 워너비 커플등극하셨슴돠~!♡
6년 전
독자121
아 진짜ㅜㅜㅜㅡㅜㅜㅜ 여주도 혼자 속안ㅆ이 했을 거 생각하니 맘 아프고 우는 대화니 보면서 저도 울뻔 했어요... 둘 다 천생연분인 거 같아요ㅜㅜㅜㅜ 된 사람이야...재화니...ㅜㅜ
6년 전
독자122
와 이시대의 벤츠남 진짜 너무좋다 알바 뛰었대 ㅠㅠㅠㅠㅠㅠㅠㅜㅠㅜ 커플링 아아ㅏㅏㅏ ㅠㅠㅠㅠ 와 진짜 반지 잃어버린거 알고도 말한거 대바ㅏㄱ쓰 ㅜㅜㅜ
6년 전
독자123
ㅜㅜㅜㅠ재호ㅓㄴ니 저 우는 짤은 진짜 맴찢 ㅠㅠㅜㅜㅠㅠㅠㅠ빨리 오해가 풀려서 다행이에요ㅠㅠ재호ㅓ니같은 남자 절대 못잃어요ㅠㅠㅠㅠ
6년 전
독자124
아아아.. 저 상황에서 재환이 우는 모습을 생각하니 정말 저도 눈물이 날려고 하네여ㅠㅠㅠ 그리고 째니 마음이 너무 예쁘쟈나여.. 계속 달립니닷
6년 전
독자125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재환아 재환 럽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재화니 마음 넘 예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27
둘이 진짜 달달해요ㅎㅎㅎㅎㅎ
6년 전
독자128
크으....ㅠㅜ일류다 김재환ㅠㅠㅜㅏㅜ
아 오늘 엄청 마음이 몽글몽글하네요...둘이 달달한 연애하는걸 보니까 맴이가..맴이가 따숩고 간질간질하고 막 그래여ㅎㅎㅎ

6년 전
독자129
지뇨ㅣㅁ.....너무설레...재화나...ㅠㅠㅠ진짜멋딘남자
6년 전
독자130
미쳐정말ㅠㅠㅜㅠㅠㅠ 재환아ㅠㅠㅜㅠㅠ 우는거 왜이렇게 맘아프죠 근데 귀여워ㅠ
6년 전
독자131
아 재환이 우는 거 너무 맴찢이잖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으헝헝ㅠㅠㅠㅠ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진짜 착해도 너무 착한 째니ㅜㅜㅜㅠㅠㅠ그래두 서로 진심을 다 알게 되어서 다행이에요ㅠ
6년 전
독자132
와 진짜 치인다ㅠㅠㅠㅠㅠ 진짜 재환이 변한줄 알고 심장 쿵했잖아요...ㅠㅠㅠㅠㅠㅠㅠ 어떻게 저렇게 한결같이 다정하고 좋아해줄수가 있지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33
재환이같은 남자가 어디있나요ㅠㅠㅠㅠㅠㅠ 5년이나 연애했는데 한결같이 좋아해주고ㅜㅜ
6년 전
독자134
ㅠㅠㅠㅠㅠㅠ넘 다행이에오ㅠㅠ ㅠㅜㅜ헤어지는 줄 알고 심쿵해써요ㅠㅠㅠㅠ
6년 전
독자13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흐ㅡ뭇 한 짤 전줄알았니요ㅜㅜㅜ역시 재환이가 변할리가,,,다행이네유ㅜㅠㅜ
6년 전
독자136
여주가 그만하자고 할때 제가 다 울컥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둘다 우는 울보커플이네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37
설마설마 했네요ㅠㅠㅠ 다행이에요 잘 읽고갑니다!
6년 전
독자138
와미친 이번화 저 정말 박제요 감정선 미친거같이요......
6년 전
독자139
울지마 재환아 ㅠㅜㅜㅜ내가 울게 ㅠㅠㅠ
6년 전
독자140
아대박...ㅜㅜㅜㅠㅠㅠㅠㅠ다행이에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41
작가님 정말 설레게 글 잘 쓰시네요ㅜㅜㅜㅜㅜ 재화니 넘 스윗해 스윗한거체고양
6년 전
독자142
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제가ㅜ눈물ㅇ흘릴뻔..
6년 전
독자143
으어ㅠㅠㅠㅠ멋잇어 김재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흑흑 ㅠㅠㅠ
6년 전
독자144
으이유ㅠㅠㅠㅠㅠㅠㅠ우는거 너무 맘아파요ㅠㅠㅠㅠㅠㅠㅠㅠ재환이 우는거 제 눈물버튼이라구여ㅠㅠㅠㅠ
6년 전
독자145
여주가 조금 더 재환이에게 표현해줫으며누좋겠아요ㅠㅠㅠ동생이랑 같이 덤덤즈인거야...?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46
재환이 우는거 넘나 맴찢인데 키스하는건 또 설레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다행이에요ㅠㅠㅠ마음 떠난게 아니여서ㅠㅠㅠㅠㅠ오래오래 가야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47
헤어지는줄 알고 심쿵했어요ㅜㅜㅜ새 커플링 사주려는 모습이 너무 예쁘네요ㅜㅜ
6년 전
독자148
너무 이쁜 커플이네요 ㅜㅜ 어쩜 저리도 이쁠까요 ㅠㅠㅠ
6년 전
독자150
아ㅠㅠㅠㅠㅠ대박이에요 ㅠㅠㅠㅠ와 진짜 스윗보이 ㅠㅠ
6년 전
독자151
엉엉엉어어우ㅜㅠㅠㅠㅠㅜ이번편 진짜 대박이네요ㅜㅜ 얼마나 좋아하는지 눈에 보여서 설레요ㅠㅜ
6년 전
독자152
아 너무 설레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건 심각한데 너무..하...
6년 전
독자153
너무 좋은데 너뮤 슬퍼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글 어케 이렇게 잘 쓰시지 너무너무 잘읽구가용
6년 전
독자154
아ㅠㅠㅜㅠㅠㅠ보는데 계속 설레요ㅠㅠㅠㅠㅠㅠ어디 재환이 같은 남자 없나요ㅠㅠㅠㅠㅠㅠ여주 진짜 부럽다....
6년 전
독자155
아니 ㅜㅜㅜㅜㅜ진짜 헤어지는 줄 알아ㅛ어 ㅜㅜㅜ 김재환이 진짜 마음 떠난 줄 알고 심장이 바닥으로 떨어졌었다구요 ㅜㅜㅜ 다신 싸우지마 애드라 ㅜㅜㅜ 눈눌낭
6년 전
독자156
커플링뭐냐고오ㅜㅜㅜㅠ
6년 전
독자157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이렇게 달달할 수 있나요ㅠㅠ 둘의 마음이 다 이해되서 울컥하면서도 넘 설레요 ㅠㅠ
6년 전
독자158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쏘스윗,,,,재화니 그래서 연락이 안됐던거군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59
아 재화니 진짜ㅜㅠㅠㅠㅠㅠㅠㅠ어떻게 사람이 저렇게 착하구 스윗할 수가 있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정마류ㅠㅠㅠ
6년 전
독자160
저... 울고 있어요......
6년 전
독자161
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와 진짜 설레ㅠㅠ
6년 전
독자163
재화니가 넘 착하다.... 둘이 예브게 사랑하길 ㅜㅜㅜㅜㅜㅠㅠㅜ 흑
6년 전
독자164
째니 쏘 스윗가이야ㅠㅠㅠ
6년 전
독자165
아 진짜 심장 내려앉았다가 다시 돌아왔넿ㅎㅎㅎㅎㅎ진짜 사랑스럽다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66
아 진짜 좀 설렜다 와
여주야 헤어지면 안돼...

6년 전
독자167
헐..... 너무 설레..... ㅜㅜㅜㅜㅜㅜㅜ 미쳤어ㅜㅜㅜ
헤어지면 안돼요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6년 전
독자168
아 재환이 우는거 맘 아픈데 너무 귀엽네요ㅠㅠㅠㅠㅠㅠ아 너무 설레요ㅠㅠㅠㅠ
6년 전
독자169
재환이 우는건 너무 맴찢이에요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진짜 헤어지는줄알고 심쿵... 재환이 너무 설레요 진짜ㅠㅠㅠ
6년 전
독자170
하ㅜㅜ푸ㅠㅠㅠㅠㅜㅜ헤어지는줄 알고 진짜 눈물 날뻔...재환이가 아니더라도 저런 남자는 없을거랴ㅜㅜㅜㅜㅜ작가님 체고입니당ㅜ
6년 전
독자172
앜ㅋㅋㅋㅋ미안한데 우는거 왜캐귀엽나능ㅜㅜ
6년 전
독자174
헤어지며누안돼..ㅜㅜㅜ노래랑도 너무 잘어울리네용ㅜㅜ
6년 전
독자175
와 미쳐써요 설렘의 끝을 달린다ㅠㅜㅜ
6년 전
독자176
으아ㅠㅠㅠㅠㅠㅠ작가님 저 지금 숨넘어가요ㅠㅠㅠㅠ
6년 전
독자179
아...작가님 글읽고 삶의 이유를 찾았어요...이거야 이거보려고 살아요....따흐륵
6년 전
독자180
진짜 김재환...ㅠㅠㅠㅠ
6년 전
독자181
캬 김재환ㅠㅠㅠㅠㅠㅠㅠ 아 둘다 너무 귀엽다 증말,,
6년 전
독자182
ㅠㅠ암요 암요 우리 재환이가 그럴 애가 아닌거 ㅠㅠ너무 잘 알아요ㅠㅠㅠ 다행이에요ㅠㅠㅠ스윗하다 증말 ㅠㅠㅠ너란남자ㅠㅠㅠ엉어우ㅠㅠ진짜 놀라게하네여ㅠㅠ
6년 전
독자183
정주행시작해요ㅠㅠㅠㅠㅠㅠ너무재밋어요ㅠㅠㅠㅠㅠ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184
와ㅠㅠㅠㅠㅠㅠㅠ재환아ㅠㅠㅠ나한테와줘ㅠㅠ너무 멋있어 설레ㅠㅠ
6년 전
독자185
헤어지지말라구...둘이 쭉 오래가라구...
6년 전
독자186
오랜만에 다시 정주행 시작해요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87
진짜 와 ... 눈물나요 ... 김재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감동이ㅑ
5년 전
독자188
진짜 헤어지는 줄 알고 설마 설마 했는데 역시..! 재환이는 재환이네요:)
5년 전
독자189
한결같은 재환이 ㅜㅜㅜㅜㅜㅜㅜㅜ
4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 05.05 00:01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 05.01 21:30
나…18 1억 05.01 02:08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4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7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7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5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20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8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20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1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9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