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단편/조각 만화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김남길 강동원 성찬 엑소 온앤오프
김코튼캔디 전체글ll조회 18431l 14


180131 음악, 파불 뜨는 사진 다 재업했습니다! 원래 있던 사진과 다른 짤들도 있을 거예요. ^vT



[워너원/김재환] 5년째 연애 중 11 (+공지) | 인스티즈


5년째 연애 




다이어트를 시작했다.

...나 말고, 김재환이.



며칠 전 우진이가 -며칠 안 되는- 여름방학을 맞이해 잠깐 집에 내려온 날이 있었다. 우진이가 집에 내려올 때마다 맛있는 것을 사주는 나이기에, 그날도 우진이를 데리고 밥을 먹으러 가는 중이었다.

우연히 다니엘과 김재환을 마주쳤고, 어쩌다 보니 다 같이 밥을 먹게 되었다. 내가 고등학교 다닐 때는 넷이 자주 모였던지라, 딱히 어색하지는 않았던 것 같다.

오랜만에 모여 기분이 좋은 탓일까, 장소는 기본 데이트 코스처럼 밥-노래방-카페를 거쳐갔다. 내가 좋아하는 허니브레드를 하나 집어먹으며 우진이에게 물었다.


"너 복근 아직 있지 않아?"

[워너원/김재환] 5년째 연애 중 11 (+공지) | 인스티즈

"어, 춤 연습 때문에."

"오... 까봐."

[워너원/김재환] 5년째 연애 중 11 (+공지) | 인스티즈

"야... 못하는 말이 없네."


다니엘의 말은 가볍게 무시한 채 장난스레 우진이의 배를 툭 쳤다. 내 행동에 우진이는 물론, 다니엘은 기겁을 하며 나를 쳐다보았고 김재환은 그런 내 돌발스러운 행동에 익숙해진 듯 고개만 절레절레 젓고 있었다.

아직 살아있다며 우진이를 놀리자, 다니엘은 웃으며 김재환을 툭 건드렸다.


"재환이는 장식이냐."

"우리 재환이는... 요정이니까 가만히 있어..."


김재환은 내 말에 어이가 없다는 듯 웃기 시작했고, 우진이와 다니엘은 그런 김재환을 보며 놀리기 바빴다. 둘의 장난을 가볍게 무시한 채 화제를 돌리는 김재환에 대화 주제는 순식간에 바뀌었다.

아무튼, 내가 예상하기에 이 시점부터인 것 같다. 바닐라 라떼를 입에 달고 살던 김재환은, 어느 순간부터 아메리카노만 먹기 시작했다.

어디 아픈 것이냐 물었을 때, 김재환은 다이어트를 한다며 평소 좋아하던 음식을 건네도 먹지를 않았다. 나는 어이가 없다는 듯 김재환을 쳐다보았다.


"...나도 포기한 걸 네가 왜?"

"넌 안 빼도 예뻐."


아니, 절대. 내가 저 말에 속은 게 5년째다.



5년째 연애 



"김재환."

"응."

"영화 보러 가자."


오랜만에 놀러 온 김재환의 집은 반가웠다. 오자마자 소파에 나란히 앉아 티비를 보던 중, 내가 내뱉은 말에 김재환은 나를 흘긋 쳐다보더니 고개를 끄덕인다. 나는 김재환에게 시선을 떼지 않은 채 말을 잇는다.


"카페도 가자."

"그래."

"피씨, 아니. 노래방도."

"...무슨 일 있었어?"


아, 정곡을 찔렸다. 뒤늦게 고개를 저어보지만 누구보다 나를 잘 아는 김재환은 거짓말이라는 것을 모를 리가 없었다. 김재환은 손을 뻗어 장난스레 내 입술을 툭 건드린다.


"너 거짓말할 때 입술 튀어나와."

"..."

"무슨 일인데."

"...그냥. 생각해보면 우리 제대로 된 데이트 한 적 한 번도 없는 것 같아서."


데이트라는 말이 이렇게 낯간지러웠나. 입술을 삐쭉 내밀며 괜히 볼을 긁적였다. 김재환은 이런 내 행동에 웃다가도 나를 살살 달래려 괜히 내 옆에 붙어 앉는다.

나는 떨어지라며 김재환을 밀어내지만 그럴수록 더 장난스럽게 내 쪽으로 다가오는 김재환이다. 그러다 눈이 마주쳤고, 자연스럽게 서로의 입술을 찾을 때였다.

김재환의 핸드폰 벨소리가 울렸고, 가만히 나를 내려다보고 있는 김재환의 시선을 애써 무시한 채 손을 뻗어 김재환에게 핸드폰을 가져다주었다.


"..."

"...안 받아?"


핸드폰을 내밀어도 받지 않는 김재환에 의문을 가진 채 올려다보자, 김재환은 제 핸드폰을 한 번, 또 나를 한 번 내려다보더니 작게 한숨을 쉬며 전화를 받는다.

괜히 긴장했다. 부엌에서 물이라도 한 잔 마셔야겠다 싶어 자리에서 일어나려 하자, 내 손을 잡고는 입모양으로 어디 가냐 묻는 김재환이다.

물을 마시는 제스처를 취하자, 손을 놓아주기는커녕 손가락으로 제 볼을 톡톡 치는 김재환이다. 그 자리에 가볍게 입을 맞추고 떨어지자 그제야 내 손을 놓아주는 김재환이다.

나는 그대로 물을 마시려 부엌으로 향한다.




아침부터 소란스럽게 왜 이러냐고 욕을 먹었지만, 꽤 상쾌한 아침이었다. 사실 저 말을 꺼냈던 건 친구들과 카페에서 수다를 떨 때 나온 이야기 탓이었다.


"난 얘 만나면 진짜 데이트 코스만 밟고 와."

"영화, 노래방, 밥?"

"어, 좀 새로운 곳도 가고 싶은데."

"...그게 데이트 코스야?"


내 말과 동시에 4개의 시선이 와닿았다. 내가 뭘 잘못 말했나. 그중 저와 김재환을 잘 아는 친구 한 명은 아...라며 운을 떼기 시작했다.


"맞다, 너네는 이제 데이트 코스도 아니겠네."

"아, 그러게. 너네 옛날부터 친구였지."

"...나 김재환이랑 그런 곳 간 적 없는데."


생각해보면, 김재환과 나는 카페는 자주 간 적이 있어도 둘이서 노래방이나 영화관은 간 적이 없었다. 뭐, 간다고 해도 서로의 친구들과 간 게 전부였으니 그럴만하다.

그래서 이번에 한 번 얘기를 꺼내본 것이다. 사실 별 감흥이 없겠지, 라고 생각했지만. 아침부터 옷을 고른다고 난리를 치는 내 모습을 보고 있으니, 새삼 김재환과 연애를 하고 있다는 것이 와닿았다.

아무튼, 평소보다 신경을 쓴 모습을 김재환은 알까. 고데기를 꺼낸 게 얼마 만인지, 아직 어색한 제 머리를 만지작대며 김재환이 오기를 기다리고 있을 때였다.

누군가 제게 가볍게 어깨동무를 했고, 익숙한 향기에 고개를 올려 상대방을 쳐다보았다.


"가자."


행동은 자신 있게 해놓고, 막상 내 눈도 못 마주치는 김재환의 행동이 귀여워 영화관을 가는 동안 한참을 웃었던 것 같다.



5년째 연애 



"나 진짜 다 먹는다?"

"먹어."

"...진짜 안 먹어?"

"진짜 안 먹어."


내가 그랬던 것처럼, 다이어트를 금방 포기할 것 같았던 김재환은 꽤 오랜 기간 동안 다이어트를 하고 있었다. 며칠 전 마트에서 행사 중이라 쓸어온 스니커즈를 건네도 김재환은 고개를 저으며 먹지 않았다.

그저 내가 먹는 모습을 바라보다 스니커즈를 하나 가져가 냄새만 맡을 뿐이었다. 그러더니 이 냄새를 안다며 혼자 중얼거린다. 이젠 내가 다 안쓰러울 지경이다.


"뺄 살이 어디 있다고 갑자기 다이어트야?"

"...그런 게 있어."


이런 건 끝까지 안 알려주는 김재환이다.



...그럼 어떡하는가. 내가 알아봐야지.


잠든 김재환 앞에서 작게 손을 흔들어보아도 꿈쩍도 하지 않는다. 나는 그대로 의미심장한 미소를 지으며 김재환의 핸드폰을 들고 왔다. 김재환에게는 미안하지만, 나는 이런 거 궁금해서 못 참는다.

하지만 다니엘과 우진이의 대화창에 들어가 보아도 아무런 얘기가 없었다. 그럼 도대체 왜 갑자기 다이어트를 한다는 거지. 의문을 품은 채 잠들어 있는 김재환을 가만히 내려다보았다.

쳐다본다고 답이 나오는 건 아니었기에, 포기하려던 참이었다. 잠깐 검색할 것이 생각나 아무 생각 없이 김재환의 핸드폰으로 인터넷을 들어갔다. 그래, 그랬는데.


"...아, 김재환."


복근

남자친구가 복근 있으면

닭 가슴살

다이어트 복근


의도치 않게 김재환의 검색어를 훔쳐보게 된 나는, 웃음을 꾹꾹 누른 채로 곤히 잠든 김재환을 내려다보았다. 진짜... 귀여워 죽겠다.



5년째 연애 



"아, 진짜 피곤하다."

"집에 있는 게 좋지."

"어..."


공원 벤치에 나란히 앉자마자 내가 내뱉은 말에, 김재환은 웃으며 집에 있는 게 좋냐 묻는다. 아무래도 나는 집에 있는 게 체질에 맞는 거 같다.

김재환의 어깨에 몸을 기대자 김재환은 자연스럽게 내 어깨를 감싼다. 덥지도 않고, 시원한. 기분 좋은 날씨였다.


"다음엔 그냥 집에 있자."

"응, 나도 그게 편한 거 같다."

"...그런데 영화는 왜 보자고 한 거야?"

"아... 그거."


친구들과 있었던 일을 얘기하자, 김재환은 장난스럽게 내 볼을 꼬집는다. 화장 지워진다며 손을 휘적거려도 내 볼을 찔러오며 장난을 치는 김재환이다.

김재환의 손을 잡아 고개를 틀어 김재환을 째려보듯 올려다보자, 김재환은 그런 내 행동에 실실 웃고만 있다.


"왜 자꾸 웃어."

"네가 귀여운 짓 하니까."

"미친..."


고개를 젓고는 김재환의 손을 잡아 벤치에서 일어났다. 이제 집에 가자고 하자, 김재환은 고개를 끄덕이며 손깍지를 낀다.

나는 그런 김재환의 손을 가만히 내려다보다 기분 좋게 웃으며 집을 향한다.




5년째 연애 



[워너원/김재환] 5년째 연애 중 11 (+공지) | 인스티즈

"..."

"..."


잠에서 깬 김재환과 티비를 보던 중, 다이어트 관련 광고가 나오자 눈이 반짝이는 김재환을 한 번 쳐다보고는 괜히 헛기침을 한다.


"...나는 저렇게 복근 있는 거 별로던데."

"...?"


내 말에 김재환은 의문을 가진 채 나를 내려다보는 게 느껴진다. 아직이다, 절대 쳐다보면 안 된다.


"억지로 몸 만드는 것보다 애기 배가 더 귀엽고."

"..."

"...그냥 나는, 그렇다고."


혼자 중얼거리는 걸로 보이고 싶었는데, 어쩌다 보니 그냥 대놓고 말해버린 상황이 되어버렸다. 김재환은 내가 말한 의도를 안 것인지, 한참 후에 웃음을 터뜨렸다.

그제야 몰려오는 민망함에, 나는 내 무릎에 고개를 파묻었다. 김재환은 그런 내 머리를 쓰다듬고는 자리에서 일어나는 듯했다.

슬쩍 고개를 들자, 부엌에서 나오는 김재환을 발견했다.


[워너원/김재환] 5년째 연애 중 11 (+공지) | 인스티즈


요 근래 본 김재환의 모습 중에, 가장 행복해 보이는 모습이었다.




암호닉 ㅎvㅎ

샘봄/우지니최고야/으건츄/지재/균킹/AB/아마수빈/내마음의어니부기/밀르/파랑/소꿉친구재환/마카롱/루쇼/숮어/우진아여기봐/츄츄/666666/112/수 지/널조화해/영쓰/윙지훈/대나무/0809/아가베시럽/모카/모모피치/푸름/쟈몽/유한성/물만두/굥차차/니나노/대니/♡으거이여친♡/솜사탕/덩율곰/선물/우즈/포뇽이/루키/포카/두동/복숭아/뽀뇨/피치/다민/오니오니/환바라기/애플파이/0303/0128/감자도리/풍차소년/강낭콩/올라프/로운/화니/짱구/레인보우샤벳/튭튭/배나뮤/우뇨뇨/❤누텔라❤/윤맞봄/푸린/째니/rice road/주디/순얼방음/하늘하늘/사이다/녜리12/구름/000/햄아/애껴/어거스트/애슐리/해령/롱롱/딥챙/재재재/남융/어피치/킹/녤니야/가람/설/갓제로/고덕/애정/햄아/포뇽이/어이엄슴/여운/퍼지네이빌/아몬드/리본/☆별☆/호니/짼짼/민현아어깨빵해조/#0613/졔졍/부산킹복숭아/파인애플맛콜라/연이/옹성우/자몽쥬스/포도가시/뿌꾸/윤솔/자연스롭겡/달달/석고상/뽀또/쮀니/재환은다죠앙/허니통통/김짼/호두/밍뭉이/늘부/졔/강아지는멍멍/오늘도행복해/고등어조림/포카리/안녕지성아/에비츄/민향/킹만두/남고/세계최고메인재환/새현/하누월/꿈틀/째니짹/정팀장/킹짼/1102




연재 관련 짧은 공지 ㅠvㅠ

도짜님들 너므 보고 싶었어요 ^vT... 잘 지내셨나요? 먼저 늦어서 죄송하다는 말씀드리고 ㅠvㅠ...

연재 텀 관련 공지를 하나 내놓아야 할 것 같아서요! ^vT... 네 제가 사실,,, 오늘 며칠이지 89일 남았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 생각 없이 지냈는데 벌써 그렇게 남았더라구여 ^v^... 그래서 처음 연재 시작할 때만 해도 3일에 한 번씩은 올려야지! 했던 게

매일 집에 오면 새벽이다 보니 조금 쓰다 자고, 쓰다 자고 한다고 이렇게 늦게 되었습니다 ㅠvㅠ... 공지 띄우는 건 앞으로도 그럴 것 같아서요 ㅠvㅠ...

저번 편, 저저번 편 답글도 못 달아드렸는데 흡... 소통하면서 잘 지내고 싶었는데 죄송합니다 ㅠㅠ 시간 날 때 답글 다 달아드릴 거예요... 약속... ㅠvㅠ

아무튼, 수능 전까지는 아마 연재 텀이 들쑥날쑥할 것 같아요 ㅠvㅠ 그래도 늦어도 일주일에 한 편은 꼭 오도록 약속할게요 ㅎvㅎ!!!

꼭 지킬 수 있는 약속이길 바라요 ;v;... 나야 잘 하자...



공지 꼭 읽어주세요...

벌써 주말입니다 ^vT! 주말 잘 보내세요 모두!

댓글 항상 보고 있습니다 너므 감사드려요 ㅠvㅠ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째니
6년 전
독자10
앗 1등이에요 작가님 이게 무슨 일이에요 재환이 넘넘 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ㅠ 재환아 복근 없어도 이뻐ㅠㅠㅠㅠㅠ 마지막 움짤 보고 너무 웃기고 귀여워서 심장 날아갈 뻔 했어요... 벌써 89일밖에 안 남았나요 작가님 화이팅 하시고... 늦어도 괜찮으니 건강 챙기시면서 들려주세요 작가님 ㅠ0ㅠ❤
6년 전
김코튼캔디
째니님 안녕하세용!!! 앗 늦었지만 1위 축하드려요!!!! ㅎvㅎ❤️ 박수 갈채!!!!!! ㅠvㅠ 진짜 워육대 제가 최고로 애끼는 브이앱입니다... 돈가스 먹는 것도 일케 귀여워서야 흑흑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2
1102
6년 전
독자14
재환이 복근 안 만들고 여주랑 맛있는거 많이 먹으러다니게 해주세요!! 근데 너무 귀엽잖아요 ㅠㅠㅠㅠ 짤이랑 매치되니까 더 귀여운 .. 작가님 공부때문에 스트레스 받으실텐데 너무 스트레스 받지마시고 꼭 좋은 결과 낼 수 있을거에요!! 그러니까 조금만 힘내주시고 밥 거르지마시고 잠 거르지마시고 공부하세요^_______^ 오늘도 좋은 글 감사합니다!!!
6년 전
김코튼캔디
1102님 안녕하세용! ㅎvㅎ❤️ 재환이는 끝까지 애기배로 제가 지키겠습니다!!!!!!! 복근 안 만들어도 되니까 먹고 싶은 거 다 먹어 째환... ㅠvㅠb
6년 전
독자3
화니
6년 전
독자8
아 대박 오늘 재화닝 너무귀여운거 아닌가요ㅠㅠㅠㅠㅠ 넘 스윗하고 귀엽고 혼자 다하네요ㅠㅠㅠ 부금이랑 분위기랑 너무 잘어울려서 푹 빠져 읽은것같아요ㅠㅠ 여주도 너무귀엽고! ㅠㅠ 그러니까 째니다이어트 그만행 ㅠㅠ 오늘도 잘 읽고갑니다~ 작가님 수능 준비 힘내시구 무리하지 마세요ㅠㅠ!
6년 전
김코튼캔디
화니님 안녕하세용!!! ㅎvㅎ❤️ 도깨비 정주행하다가 이 브금은 꼭 써야겠다 했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 잘 어울렸다니 다행입니다!! ㅠvㅠ 째니 다이어트는 ㅈㅔ가 꼭 말릴게요 흑흑 먹고 싶은 거 다 먹어 째니... ㅠvㅠ
6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김코튼캔디
푸린님 안녕하세용! ㅎvㅎ❤️ 안 돼요 재환이 제가 데려갈랍니다 'v;a (긁적) 아 뜬금없는데 별명 진짜 너무 찰떡이지 않아요...? 순얼방음... ㅠvㅠ... 순얼 최고지 않슴니까!!!!!!!!!!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저두 많이 사랑합니다!!!!!!!! 하뚜...
6년 전
독자5
아 마지막 진짜 오늘의 킬링포인트 상줘야해요 짤 진짜 너무 적절해서 드라마본것같은 기분ㅋㅋㅋㅋ아ㅋㅋㅋㅋㅋ
6년 전
독자6
으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 귀여워 째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복근없어도ㅠ갠차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7
재환이 막 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상 행복해 보여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독자9
상큼쓰로 암호닉 신청이요! ! ! !
ㅎㅎㅎㅎㅎ 너무 규ㅣ여워요ㅠㅠㅜㅜㅜㅜ째니 ㅜㅜㅜㅜㅜㅜ 복근없어도돼...

6년 전
김코튼캔디
상큼쓰님 반갑습니당!! ㅎvㅎ❤️ 복근 안 만들어도 되니까 먹고 싶은 거 다 먹어 째니... ㅠvㅠ
6년 전
독자11
앜ㅋㅋㅋㅋ재화나 너무 귀엽자나 ㅠㅠㅠㅠㅠㅠㅠㅠㅋㅋㅌㅌㅋㅋㅋ
6년 전
독자12
000이에요! 오늘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앓다 죽을 김재화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귀여운 짓이라니~!~!~!~! 복근이라니~!~!~! 너무 재밌어서 오열중,,, 오늘도 재밌게 읽고 갑니다~ 자까님 수능 파이팅 파이팅,, 기다리고 있을테니 천천히 오셔요~
6년 전
김코튼캔디
000님 안녕하세용!! ㅎvㅎ❤️ 지짜 째니 귀여운 거 세상 사람들에게 알리고 싶어요 흑 앓다 죽을 김재환 22222222.... 공감하구 갑니다... ㅠvㅠ 항상 재밌게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하뚜 ㅎvㅎ
6년 전
독자13
진짜 이커플 너무 귀여워요ㅠㅜㅜ 재환이 먹을꺼 길만걸어ㅠㅜㅜㅜㅜ다이어트하지마ㅠㅜㅜ
6년 전
독자16
숮어입니다! 흑...재환이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여주가 우진이 복근 관심 가졌다고 자기도 복근 만들려구 다이어트 했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여주가 재환이 잘 다루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오래된 커플 같아요! 너무 잘 어울리고 귀여워...김재환 ㄱㅇㅇ....ㅠㅠㅠㅠㅠㅠㅠㅜㅜ글 잘 봤습니다! 다음 편 기다릴게요❤
6년 전
김코튼캔디
숮어님 안녕하세용!! ㅎvㅎ❤️ 조련같아 보이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두 예쁘게 사랑하고 있으니 히히... ㅎvㅎ!! 항상 감사합니다 제가 많이 사랑해요 ㅠvㅠ
6년 전
독자17
재재재입니다ㅠㅠㅠㅠ 작가님 오늘도 대박이네요ㅜㅜㅜㅜㅜㅜㅜㅜ 짤 너무 귀엽고ㅠㅠㅠㅠㅠㅠ❤️ 다음 편 기다리고 있을게요..!
6년 전
김코튼캔디
재재재님 안녕하세용!! ㅎvㅎ❤️ 돈가스 짤 저☆장 하면서도 진짜 혼자 얼마나 광광 울었는지 몰라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김재환 이 귀여운 사라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8
귀여어.....
6년 전
독자19
오늘도행복해입니다!ㅜㅠㅜㅜ재화니ㅠㅠㅠ여주 복근에 관심거지니까 다이어트ㅠㅠㅠㅠㅠ귀여워요ㅠㅠㅜ재화나 다이어트안해도 멋있어!! 아 진짜 귀여운 커플 ㅜㅜㅜ오늘 짤도 진짜 적절하구 오늘도 잘봤어요 작가님♥♥ 수능일도 점점 다가오는데 너무 무리하지마시고 연재하셔두돼요 기다리고있을게요♥
6년 전
김코튼캔디
오늘도행복해님 안녕하세용!! ㅎvㅎ❤️ 재환이 다이어트 제가 말릴렵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먹고 싶은 거 다 먹어 재환,,, ㅠvㅠ 항상 글 재밌게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사랑해용...
6년 전
독자20
막짤ㅋㅌㅋㅋㅋㅋㅋㅋㅋ자까님 너뮤 센스쟁이에요 ㅠㅠㅜ매일 요거만 기다립니당 ㅠㅜㅜ 처음 댓글달아보는데 진짜 잘보고있어용!!
6년 전
독자21
작가님 밍뭉이에요! ㅎㅎ 오늘 여주랑 째니 둘 다 너무 귀여워요~! 항상 재밌게 간접설렘 경험하면서 흐뭇하게 잘 읽고 있습니당! 공부랑 연재를 병행한다눙거 넘넘 힘든일 인거 잘 알지요>_<❤️ 늦어도 꼭 참구 다시 읽어보면서 찬찬히 기다리구 이쓸께요 작가님 화이팅!!
6년 전
김코튼캔디
밍뭉이님 안녕하세용! ㅎvㅎ❤️ 재화니 귀여운 거 정말 소문내고 다니고 싶어요... 나만 알기 억울한... 광광... ㅠvㅠ 글 재밌게 읽어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ㅎvㅎ
6년 전
독자22
뽀뇨에요ㅠㅠ!! 작가님 ㅠㅠㅠ우우어럴 재환이 너무 귀여워요 진짜 아흑 기여워서 미칠거같아요ㅠㅠㅠㅠㅠㅠ
6년 전
김코튼캔디
뽀뇨님 안녕하세용!! ㅎvㅎ❤️ 재환이 귀여운 거 진짜 소문내고 싶어요 흑 저만 알 수 없어!!!!!!!!!!!!!! ㅠvㅠ
6년 전
독자23
대니 입니다! 아 이 글만 읽으면 막 행복이 퐁퐁 솟아나는 것 같아요ㅠㅠ? 오늘은 무엇보다 재환이 돈까스 냠냠짤이 진짜 킬링포인트ㅋㅋㅋㅋ썰이랑 짤이랑 찰떡ㅠㅠ 공부하시느라 힘드실텐데ㅠㅜㅠ 이런 글까지ㅠㅠ 완전 대단하셔요ㅠㅠ 오늘도 재밌는 글 써주셔서 감사합니다??
6년 전
김코튼캔디
대니님 안녕하세용! ㅎvㅎ❤️ 표현 너므 예쁘게 해주셔서 감사해요 ㅠvㅠ!! 돈가스 진짜 킬링 아니었나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워육대 보면서 저 부분만 계속 기억에 남더라구요.... 최고... ㅠvㅠb
6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김코튼캔디
두동님 안녕하세용!! ㅎvㅎ❤️ 말씀만으로도 너무 감사하고 감동입니다... ㅠvㅠ 그리구 저 행복하게 연재하고 있으니 걱정하지 마세용??
6년 전
독자25
아김재환돈까스먹는거 진짜우주최강귀여우ㅢㅠㅠㅜㅜㅜㅠㅜㅜ
6년 전
독자26
아 진짜 너무 귀여워서 쥬글거같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돈까스먹는 째니는 왜이리 귀여울까요ㅠㅠㅠ!!!!!!!작가님 오늘도 잘 읽고 갑니댜!!!
6년 전
독자27
강낭콩입니다. 아 진짜 제가 이 글 시리즈를 보고 재환이에게 입덕을 했다죠.... 너무 귀여워요 정말ㅠㅠㅠㅠㅠ아 진짜 대박 ....... 그런데 작가님도 수험생이시구나... 저도 수험생인데ㅠㅠㅠㅜ 같이 화이팅해요♡
6년 전
김코튼캔디
강낭콩님 안녕하세요!! ㅎvㅎ❤️ 헐 입덕까지...! 저희 함께 덕질 투게더...!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독자28
아아 ㅠㅠㅠㅠㅠㅠㅠ 째니 이로케 귀여울 일이냐구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여주가 째니 귀여워 하는 거 이해가 되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비회원76.76
작가님 다민입니다 ♥
우리 89일 힘내보아요,,,, 짼이를 영접할 수 있는 그날 까지.. to be continue......

6년 전
김코튼캔디
다민님 안녕하세용!! ㅎvㅎ❤️ 저희 함께...... 팬콘.... (쿨럭)????
6년 전
독자29
아 겁나 귀여워 끙끙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현실연애다현실연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작가님 너무 무리하지마시고 수능 파이팅.....
6년 전
독자30
아가베시럽입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재환이 글 너무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ㅠ 이 야밤에 너무 좋아쥭고 있어욬ㅋㅋㅋㅋㅋㅋㅋ 작가님 진짜 화이팅이에용 진짜 마음 편하게 하던 대로!!!!!!!! 잘 하고 와요❤️ 오늘도 화이팅❤️?
6년 전
김코튼캔디
아가베시럽님 안녕하세용!! ㅎv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감사합니다?? 늦었지만 아가베시럽님두 오늘 파이팅하시고 좋은 하루 보내세요❤️❤️
6년 전
독자31
[쮸글]로 암호닉 신청합니다!!
이런 글을 이제야 알았다는게 진짜 슬프네요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 달달해요ㅠㅠㅠㅠ자주..만났으면 좋겠지만 89일 후에! 더 자주 만나는걸로~~❤️❤️❤️⭐️❤️

6년 전
김코튼캔디
쮸글님 반갑습니당!! ㅎvㅎ❤️ 지금 이렇게 알게된 게 얼마나 좋게요 ㅠvㅠ 잘 지내보아용 우리...!❤️❤️
6년 전
독자32
[아마수빈]입니당!! 작가님 오늘도 귀여운 재환이 때문에 우주뿌샤... 작가님 천천히 오셔도 돼요!! 기다릴께욥 ㅎㅎㅎ 좋은 결과있기를 바랍니당
6년 전
김코튼캔디
아마수빈님 안녕하세욥!! ㅎvㅎ❤️ 진짜 재화니 귀여운 거 저만 알기 아까워요 흑..... 우주 다 뿌셔........???
6년 전
독자33
애플파이입니다! 재화니 나무 귀엽자나여ㅠㅠ 복근 찾아보고 만드려고 열심히 다이어트ㅠㅠ 통화하기 전에 뽀뽀도 너무 달달하고❤️항상 건강이 우선이에여! 즐거운 주말보내세녀
6년 전
김코튼캔디
애플파이님 안녕하세용!! ㅎvㅎ❤️ 다욧트 안 해도 되니까 아가배 계속 해조 째니?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애플파이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6년 전
독자34
우뇨뇨입니당 ! 보고싶었어요 ? 재환이랑 여주 둘다 왜케 귀엽나요 ,,? 아주 알콩달콩 .,, 꿈이 생겼는데 재환이 같은 남자친구랑 결혼하는것이여요 ..ㅁ^^... 헤헤 자까님 수능 까지 파이팅 !!!!! 저도 파이팅 !!!!!! 열심히 기다릴테니 수능 좋은 결과 있길 바래요 ?
6년 전
김코튼캔디
우뇨뇨님 안녕하세용!! ㅎvㅎ❤️ 제 글에 나오는 재화니보다 더 좋은 분 만나서 결혼하실 거예욥?? 제가 장담할랍니다!!!!!!!!!!! ❤️❤️❤️
6년 전
독자35
복근없어도 괜찮아ㅠㅠㅠ 재환이 너무 귀엽게ㅠㅠㅠ와ㅠㅠㅠ
6년 전
비회원193.142
[별두개]로 암호닉 신청합니다!!
ㅠㅠ재화니 너무 귀여워서 어쩌죠? 근데 요즘따라 막 섹시해보이기도 하구 막..ㅜㅜ 여주가 하자는 대로 다 해주고 여주한테 잘보일려구 막.. 너무 귀여워요 정주행하고 오니까 너무 좋네요!! 처음부터 읽어보니까 둘의 사이가 횟수를 거듭할수록 더 가까워지고 스킨십도 많아지는 것 같네용 저는 너무 좋아요♡♡ 잘읽었습니다 아무쪼록 작가님께서도 수능 잘 치르시길 바라며 다음 글 기다릴께요!!

6년 전
김코튼캔디
별두개님 반갑습니당!! ㅎvㅎ❤️ 참각막이십니다... 재화니 요즘 섹시미 순둥미가 계속 뿜뿜해서 쥬글 거 가타요... ㅠvㅠ 정주행까지 너무 감사합니다❤️❤️ 앞으로 더 알콩달콩하게 쓰도록 노력할게용!!! 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36
[옹청]으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오늘 김재환 왜 이렇게 귀엽죠ㅜㅜㅜㅜㅜㅜㅜ 딱 제가 바라던 연애예요 계속 웃으면서 봤어요..... ㅠ 저도 저런 남친 있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ㅋㅋㅋㅋ 항상 잘 보고 있습니다~~
6년 전
김코튼캔디
옹청님 반가워용!! ㅎvㅎ❤️ 제 글보다 더 좋은 애인 만나실 거예요!!!!!!!!! 시간이 지난 지금 만나고 계실 수도 있구요??
6년 전
독자37
가람입니다 작까님,,,, 재환이 넘 귀여워요ㅜㅜㅜㅜㅜㅡㅠㅡㅜㅜㅜㅡㅜㅠㅜㅡㅜㅜ 복근 검색한거ㅜㅜㅜㅜㅜㅜㅡ!!!!!!!! 그렇게 귀여운거 반칙이잖아요,,, 둘 그냥 너무 사랑스러워서 부럽네요,,
6년 전
김코튼캔디
가람님 안녕하세용!! ㅎvㅎ❤️ 김재환 귀여운 거 우주까지 퍼뜨리고 시퍼요,,, 우주 다 뿌셔 ㅠvㅠ.......
6년 전
독자38
아몬드입니다ㅠ ㅠ퓨ㅠ엉ㅇ엉 재환이 너무 귀여우ㅏ요 우리 만두찡 . . 넌 살안빼도돼 살쪄줘 ㅠㅅㅠ 귀욤둥이 ㅠ ㅠㅠ ㅠ ㅠ
6년 전
김코튼캔디
아몬드님 안녕하세용!! ㅎvㅎ❤️ 맞아요 재화니 살 빼지 마... 아가 배 제가 넘 사랑해요?? 울 뽀짝이 뽀시래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39
재환이 너무 귀여워요ㅠㅠㅜㅠㅠ살 빼지마 재환아ㅠㅠㅠㅠ
6년 전
독자40
아 너무 귀여워서 댓글을 안 달 수가 없었어요ㅠㅠㅠㅋㅋㅋㅋㅋㅋ재화니 오늘도 ㅠㅠㅜㅜㅜㅜㅜ여주도 ㅜㅜ 저런 연애 하고싶다쿠큐큐큨ㅋㅋㅋㅋㅋ
6년 전
독자41
재환이너무귀엽습니다ㅠㅠㅠㅠㅠㅠㅠ 엉어작가님 수능 화팅!!!!!!!!!
6년 전
독자42
아ㅠㅠㅠㅠㅜ재환이 너무 귀엽구ㅠㅠㅠㅠ사랑스럽규ㅠㅠㅠㅠㅠㅠㅠㅠ흑 넘좋아요,,ㅠㅠㅠㅠ
6년 전
독자43
덩율곰입니다!!!!!!!^!^ 아 막짤 너무 기여운거아닌가요 ㅠㅠㅠㅠㅠㅠㅠ 눈물을 흘린다ㅏㅏ
..... 흐엉 어디 재환이 같은 남친 없나....(훌쩍 오늘도 혼지 설레발 치면서 까아아악 거리고 밧어여... 후어 항상 설레는 글 감사해여.... ❤

6년 전
김코튼캔디
덩율곰님 안녕하세용!! ㅎvㅎ❤️ 재화니 넘 기여워요.... 워육대 보다가 저 장면에 소리지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 우주 다 뿌셔!!!! 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44
재환이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ㅠ 지구뿌셔ㅠㅠㅠㅠ
아 진짜 쵸현할 말이 왜 귀엽다라는 말 뿐인거죠?
아 진짜 귀여워ㅠㅠㅠ 재환아 싸랑해....ㅡ하....ㅠㅠ
작가님 항상 재밌게 잘 보고 있어요❤
작가님 수능 파이팅 하시고 아프지말고 건강하게 공부하면서 꼭 좋은 결과 있기를 바래요❤
[코타]로 암호닉 신청 가능할까요...?❤

6년 전
김코튼캔디
암호닉 신청은 언제나 환영한답니당... ㅇ_< 코타님 반가워용!! ㅎvㅎ❤️ 우리 뽀둥이 뽀시래기... 아흑 귀여워 주거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우주 다 뿌셔 광광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45
재환이 몰래 복근 만드려고 다이어트 한 거 너무 귀엽잖아요ㅠㅠㅠㅠㅠㅠ심쿵...
6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김코튼캔디
녜리12님 안녕하세용!! ㅎvㅎ❤️ 힛 응원 감사했습니다?? 재환이 귀여운 거 널리 알리고 시퍼요 귀여워서 우주 다 뿌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47
루쇼입니다ㅜㅜㅜㅜㅜ오늘도 재환이는 귀엽네요ㅜㅜㅠㅠ입틀어막고 좋아서 실실거리는중입니닼ㅋㅋ 공지 읽어봤어요! 부담안가지셔두 되요 작가님! 언제든 기다릴게요 편할때 오셔요!
6년 전
김코튼캔디
루쇼님 안녕하세용!! ㅎvㅎ❤️ 입틀막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우세여 히히... 지짜 재환이 귀여운 거 세상 널리 알릴 필요가 있습니당... 기여워 광광...
6년 전
독자48
작가님 널조화해 입니다~ 오랜만이에요! 오늘도 여전히 김재환과 여주는 귀엽네요ㅠㅠㅠㅠㅠ 귀여미들... 그리고 작가님~ 수능 보셔야 한다고 하셨는데 당연히 연재보다 작가님의 수능이 제일 중요하단거 아시죠? 저는 언제 오시든 상관 없으니까 공부 열심히 하셔서 좋은 대학 가시길 바라요...!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ㅎㅎ 공부하시느라 수고 많으신데 좋은 글 써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다음편에서 봬용~
6년 전
김코튼캔디
널조화해님 안녕하세용!! ㅎvㅎ❤️ 이런 따뜻한 말씀 감사합니다 ㅠvㅠ 수능 준비하면서 댓글 보는데 많이 힘이 됐답니다 정말루요?? 항상 감사합니다 열심히 연재할게요!!!!!❤️❤️
6년 전
독자49
수 지에요!!아 너무 귀여워요 재환이ㅠㅠㅠ복근 만들기 프로젝트!!ㅋㅋㅋㅋ그래도 꽤 타이어트 오래 했네요!!!저는 맨날 며칠 못가서 포기하는뎈ㅋㅋㅋㅋ작가님 수능보시는군요!!수능공주 열심히하세요!!
6년 전
김코튼캔디
수 지님 안녕하세요!! ㅎvㅎ❤️ 그쵸 전 초등학생 때부터 아직까지 다이어트 아직도 진행형인데...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재화니 다욧트 심하게 안 했으면 좋겠어요 지금 그대로도 예쁘니까,,, 뽀둥이 ㅠvㅠ...❤️
6년 전
독자50
안녕하세요 작가님... [로운]으로 암호닉 신청해도 될까요?? 세상에 암호닉 누락된 줄 알고 이전 편들 댓글 가서 찾아봤는데 신청한다는 말이 없어... 저렉 왜이러는 걸까요ㅠㅠㅜㅜㅠㅠㅠ 잘 부탁드려요... 오늘도 잘 읽고 갑니당
6년 전
김코튼캔디
암호닉 신청은 언제나 환영이랍니다!!! 로운님 반가워용 ㅎvㅎ❤️ 그래도 제 글 꾸준히 봐주신 것만으로도 넘 감사드리는 걸요 ㅠvㅠ!! 앞으로 잘 지내보아용!!! 감사합니다 ㅎvㅎ
6년 전
독자51
[씽씽]으로 암호닉 신청해도 될까요?ㅠㅠㅠ재환이 마지막에 넘나 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가장 행복해보이는 표정ㅎㅎㅎㅎㅎ글구 자까님 수능 잘치르세요ㅎㅎㅎ가끔씩 오셔도 언제나 환영입니다❤
6년 전
김코튼캔디
씽씽님 반가워용!! ㅎvㅎ❤️ 워육대 보다가 귀여워서 광광 울었서요... 돈가스 저렇게 행복하게 집어먹는데 다이어트가 웬 말입니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이어트 하지 마 째니... 짱구볼 못 잃어...
6년 전
독자52
늘부예요 와 대박 와 재환이 귀여워 죽겠어요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마지막 짤이 킬링파트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재화니 하고 싶은 거 다 해 먹고 싶은 거 다 먹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김코튼캔디
늘부님 안녕하세용!! ㅎvㅎ❤️ 워육대 너므 힐링방송 아니었나요? ㅠvㅠ 광광 울었어요 보면서.. 흑... 다이어트 안 해도 되니까 많이 먹어 째니... 취미생활 열심히 해조...
6년 전
비회원23.126
퍼지네이빌이에요
재환아 나도 물만두가 더 좋아.. 다이어트 개나줘ㅠㅠㅠㅠㅠㅠ 벌써 89일밖에 안남았네요ㅠㅠ 그동안 화이팅❤️

6년 전
김코튼캔디
퍼지네이빌님 안녕하세용!! ㅎvㅎ❤️ 헐 저두 물만두 모먼트 좋아합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뽀시래기 광광... 다이어트 하지 말어라 짱구볼 못 잃어요... (주륵
6년 전
독자53
아니 제가 정신이 나갔었나봐요 왜 암호닉 신청을 안했지?!?! [제니]로 암호닉 신청 해도 될까요?!?!ㅠㅠㅠㅠㅠㅠㅠㅠ째니 넘 좋잖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다이어트 하지마 그런거ㅠㅠㅠㅠㅠ
6년 전
김코튼캔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니님 반가워용!! ㅎvㅎ❤️ 저두 다이어트 반대합니다... 지금 모습 못 잃어 째아니... ㅠvㅠ... 노래 주머니 자꾸 홀쭉해져서 속상해요 흑흑 취미생활 열심히 해 재화나 jnj
6년 전
독자15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자까님 드디어 저두 작가님 암호닉 리스트에 들어가는건가욧?!?!ㅠㅠㅠㅠ
6년 전
김코튼캔디
넹!!!! 제가 이제야 답글 달아드리지만 ㅠvㅠ 다음 편 그르니까 12편부터 제니님 암호닉 리스트에 있지요 ㅇ_<❤️
6년 전
비회원80.110
꿈틀이에요!! 오늘도 달달하다ㅠㅜㅜㅜㅠ재환이는 애기배가 더어울리죠ㅎㅎㅎㅎ저도 89일남았는데ㅜㅜㅜㅜㅜㅜ작가님도 화이팅!ㅠㅜㅜㅜ
6년 전
김코튼캔디
꿈틀님 안녕하세용!! ㅎvㅎ❤️ 그쵸 애기배 최고져!!!! 째니 볼도 못 잃어요 ㅠvㅠ 몰랑 뽀짝 뽀시래기... jnj 하루에도 몇 번씩 짱구볼 보며 앓는 중입니다...★
6년 전
독자54
작가님 일이 먼저예요! 오래오래 기다릴 수 있으니까 마음편할때 오셔도 되요❤️ 오늘도 역시 꿀잼..❤️
6년 전
비회원70.64
이걸 이제 다읽았네요ㅜㅜㅠㅠㅠ 진짜 재환이같은 남친있으면 소원이 없겠어요,,(모솔인생,,크흐ㅂ)[정수기]암호닉 신청하고 갑니다!♡
6년 전
김코튼캔디
정수기님 반갑습니당!! ㅎvㅎ❤️ 같이 울어요 우리... 따흑... 정수기님은 제 글에 나오는 째니보다 더 좋은 애인 만나실 수 있을 거예용 제가 장담합니다!!!!!!!! 이미 만나고 계실 수도 있구요!! ㅇ_<
6년 전
독자55
혹시 암호닉 신청이 가능하다면 [센터]로 신청합니다! 항상 잘 읽고있어요 재환이랑 여주 평생가라ㅠㅠ
6년 전
김코튼캔디
센터님 반갑습니당!! ㅎvㅎ❤️ 글 재밌게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정말루요 ㅠvㅠ!! 평생 가게 제가 함!!!!! 해볼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싸우지 말고 예쁘게 사귀어랏 ㅠvㅠ...b
6년 전
독자56
작가님!!우즈에욥 ~~>< 넘넘 오랜만이에요 ㅎ 많이 바쁘시죠 ㅠㅠㅠ 엄청 더웠던게 엇그제 같은데 이제는 제법 밤에 쌀쌀해졌네요!! 오늘 재환이 복근 만들기 ㅠㅠ진짜 귀여워서 심장 붙잡고 봤습니닷 ㅋㅋㅋㅋㅋㅋㅋ 재환이는 태생이 귀여움 같아요 !! 따흑,,, 오늘도 재밌게 보고가요 ㅎㅎ
6년 전
김코튼캔디
우즈님 안녕하세용!! ㅎvㅎ❤️ 이때가 딱 8월이었으니 지금은 벌써 12월이 되었군요 ^v^... 패딩 없으면 안 될 날씨라니 흑... 감기 걸리지 않게 따뜻하게 입고 다니시구요!! 재환이 태생이 귀여움 인정하구 갑니다...b
6년 전
독자57
와....재환이 너무 귀엽고ㅠㅠㅠㅠ다정하고ㅠㅠㅠ 보는 내내 기억조작됐어여ㅠㅠㅠㅠ 오늘도 재밌게 읽고 가요! 그리고 이제 수능이 얼마 안 남았네요,,,, 작가님 공부가 더 중요하죠! ㅎㅎㅎ 힘드시겠지만 열심히 공부하셔서 좋은 결과 있기를 바라겠습니다!ㅎㅎㅎ
6년 전
독자58
호두입니다! 오늘따라 재환이랑 여주 더 달달한것같아여ㅠㅠㅠㅠㅠ 대리만족이 이렇게 행복합니다❤️ 우리 재환이 요정이야 요정! 작가님 남은 80여일 화이팅하세요!!!!! 응원할게요!
6년 전
김코튼캔디
호두님 안녕하세용!! ㅎvㅎ❤️ 재환이 요정에 공감 쾅 찍고 갑니다 ㅠvㅠ... 진짜 행동 하나하나가 다 귀엽자나여... 다이어트도 하지 마로라... 짱구볼 못 잃어... ㅠvㅠ
6년 전
독자59
오늘도 귀여운 재환이 예쁘게 써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수능인데도 불구하고 이렇게 와주시니 독자는 너무 감사할 뿐입니다ㅠㅠㅠ 당연히 수능이 먼저니 너무 부담갖지마시구여 :-) 건강챙시면서 화이팅❤️
6년 전
독자60
안녕하세요 해령입니다!!!! 여주한테 복근있는 모습 보여주려고 진짜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 작가님 수능이 당연히 더 중요하죠!!!! 수능 응원히겠습니다ㅎㅎㅎㅎ
6년 전
김코튼캔디
해령님 안녕하세용!! ㅎvㅎ❤️ 복근도 물론 좋겠지만 저는 째니 아가배 못 잃습니다 흑흑 ㅠvㅠ 짱구볼도 잃기 싫어요... 지짜 귀여운 사람... jnj
6년 전
독자61
어이엄슴입니다!! 아니....수험생이셨다니... 상상도 못했어요.......대박
기다렸는데.. 와주신 것 만으로도 감사해요.!!! 화이팅~~
이제 글 몇 번 정독하고 나서 댓글 또 쓸게욯ㅎㅎㅎㅎㅎ

6년 전
독자62
아..... 둘 다 왜 이렇게 귀여운거죠ㅋㅋㅋㅋ 첫화 때 이게 연인인지 친구인지 모르겠다.
라는 구절이 정~말 공감이 안가네요ㅋㅋㅋㅋ 귀여웡ㅋㅋㅋㅋㅋ

6년 전
김코튼캔디
어이엄슴님 안녕하세요!! ㅎvㅎ❤️ 제가 댓글 보고 한 번 첫화 다시 읽고 왔는데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 글 흐름이랑 엄청 다르긴 하군요 껄껄 ^v^...!! 사실 제가 초기 설정은 완~~~전 친구처럼 지내다가 달달 쪼끔? 으로 정하고 저렇게 썼는데 연재하다 보니... 이 장면엔 달달한 것만 넣고 싶고... 친구적인 모먼트 쪼금만 넣게 되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친구적인 모먼트 자주 보이도록 할게욥!!! ㅎvㅎ 늘 감사합니당!!
6년 전
독자63
파랑이에요ㅠㅠㅠ막짤재환이너무귀여운거아닌가요ㅠㅠㅠ심쿵사ㅠㅠ
6년 전
김코튼캔디
파랑님 안녕하세용!! ㅎvㅎ❤️ 진짜 돈가스 짤 레전드 아닌가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워육대 보다가 미션 성공하고 돈가스 와앙하고 먹는데 쓰러질뻔했습니다... ㅇ<-<
6년 전
비회원163.93
[쁘오뇨오]로 암호닉 신청이요!!!!!!오늘도 대리설렘 느끼고 가여ㅎㅎㅎ
6년 전
김코튼캔디
쁘오뇨오님 반갑습니당!! ㅎvㅎ❤️ 글 재밌게 읽어주셔서 넘 감사한 걸요 ㅠvㅠ!!!! 감사합니당!!!! ㅇ_<
6년 전
독자64
암호닉 [1111]로 신청할게요!
6년 전
김코튼캔디
1111님 반갑습니당!! ㅎvㅎ❤️ 글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잘 지내보아용 ㅇ_<!!
6년 전
독자65
진짜 세상에서 젤귀여워요ㅠㅠㅠㅠ
6년 전
독자66
ㅅㄷ
6년 전
독자70
[졔졍]입니다
어이구 천천히 오세요 괜찮아요ㅎㅎ
작가님 글 너무너무 설레고 좋고 아주 짱입니다요 기다릴수있으니까 슬슬 오세요><

6년 전
김코튼캔디
졔졍님 안녕하세용!! ㅎvㅎ❤️ 덕분에 연재 행복하게 하는 중입니다... ㅎvT 정말 늘 감사합니다 부족한 글인데도 ㅠvㅠ...!! 더 열심히 연재하도록 할게요 감사합니당!!!
6년 전
독자67
으악.....너무 재미있어요ㅠㅠㅠㅠ암호닉 [우주최강째니]로 신청해욤...!!재화니 너무 귀여울 따름.........작가님 기다리고 있을게요!!
6년 전
김코튼캔디
우주최강째니님 반갑습니당!! ㅎvㅎ❤️ 재화니 귀여운 거 정말 세계에 다 알려야합니다... jnj 광광 우러요 오늘도 ㅠvㅠ..b
6년 전
독자68
[괴도]로 암호닉 신청해요!!!! 윽 재환이 넘후 귀엽구여...........
6년 전
김코튼캔디
괴도님 반갑습니당!! ㅎvㅎ❤️ 째니 진짜 이 귀요미를 어쩌져...? ㅠvㅠ 우주 다 뿌셔... 귀여움 째니 다 해... jnj
6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김코튼캔디
지재님 안녕하세용!! ㅎvㅎ❤️ 다 독자님들 덕분인 걸요!!! ㅎvㅎ 히히 늘 재밌게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열심히 연재하도록 할게요!!! ㅇ_<
6년 전
비회원46.76
갓제롭니당 맞아요 89일 남아써요.. 우리 힘내요
6년 전
김코튼캔디
갓제로님 안녕하세용!!! ㅎvㅎ❤️ 제가 답글을 너무 늦게 달아드렸네요 ㅠvㅠ 정말 수고 많으셨습니다!!!!!!!!❤️
6년 전
비회원22.61
게으른개미로 암호닉 신청이요!!!!!
재환이..너무귀여워요진짜대바ㅏㅏㅇ아아ㅏㄱ

6년 전
김코튼캔디
게으른개미님 반가워용!! ㅎvㅎ❤️ 돈가스 먹는 째니 워육대 보면서 광광 울었자나요... ㅠvㅠ 째니 귀여운 거 체고야... jnj
6년 전
독자71
으앙 정팀장이에여! 오늘은 여주도 귀엽구 재환이도 귀엽구ㅠㅠㅠㅠ 둘이 만나는거 너무 꽁냥꽁냥.. 5년을 만나도 어덯ㄱ 저렇게 예쁘게 만나는지 ㅡ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김코튼캔디
정팀장님 안녕하세용!! ㅎvㅎ❤️ 째니 벤츠 최고자나여... ㅠvㅠb 둘 다 더 예쁘게 만나도록!!!! 제가!!! 노력해서 연재하겠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늘 감사합니다!! ㅎvㅎ
6년 전
독자72
자까님 ㅠㅠ 누텔라에요❗️❤️❤️
악 오늘도 넘 달달해서..,. 죽을것같........
재환이는 왜 다정하고 그런거죠 ㅠㅠㅠㅠㅠㅠ 설레게 ㅠㅠ
귀엽고,, 다정하고,,, 하나만 해라 짼아,, 나 주거 ㅜㅜ

6년 전
김코튼캔디
누텔라님 안녕하세용!! ㅎvㅎ❤️ 제 말이요... 귀여운 것만으로도 이미 광광 울었는데 현실 설레고,,, 다정하고,,, 글이랑 관련 없지만 팬싸 요정 김재환,,, 얼른 퇴근했으면 좋겠어요... 흑... ㅠvㅠ...
6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김코튼캔디
설님 이미 암호닉 리스트에 계시는데 혹시 같은 분이신가용?! 다른 분이시면 다른 암호닉으로 신청 부탁드릴게요!!! ㅇ.< 오래 보자는 말 너무 예쁘네요 ㅠㅠ 항상 감사합니다!! ㅎvㅎ❤️
6년 전
독자74
[#0613] 입니다! 여자친구에게 잘 보이고 싶어서 우진이 복근을 보고 다짐을 한 재환이... 진짜 초록창 검색 기록보면 저도 빵 터질 것 같아요 ㅠㅠ 우리 재환이 결국에는 애기 배를 만들기 위해 스니커즈를 냠얌... 우리 환이 살 안 빼도 예뻐요 ㅠㅠㅠㅠ 작가님 천천히 오셔도 되니까 무리하지 마세요!
6년 전
김코튼캔디
#0613님 안녕하세용!! ㅎvㅎ❤️ 사실 초록창 검색 이건 넣을 생각이 없었는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가 초록창 검색하다가 검색어 남아있는 거 보고 한 번 써볼까 싶어서 써본 건데 째니가 그랬다고 생각하니까 넘 귀엽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맞아요 있는 그대로도 예쁘니까 참지 말구 취미생활 계속 해줬으면 좋겠어요 흑흑 jnj 째니 하고 싶은 거 다 해...
6년 전
비회원201.97
작가륌! 소꿉친구재환입니다! 헛 작가님이 저랑 같은 고사미였다니.. 고생많아요 정말 ㅠㅠ 얼른 기분좋게 다 합격하고 예 그러기로해요♡0♡
6년 전
김코튼캔디
소꿉친구재환님 안녕하세용!! ㅎvㅎ❤️ 고3 너무 고생 많았습니다... 우리 같이 토닥토닥해요... ㅠvㅠ!!!!! 항상 감사하구 사랑합니다!!!!!!!!!!
6년 전
독자75
우진아여기봐 입니다~~!! 작가님 너무너무 기다렸어요ㅠㅠㅠㅠㅠㅠ진짜 재환이 모든 행동 하나하나가 다 심장폭행 ㅠㅠㅠㅠㅠㅠ너무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김코튼캔디
우진아여기봐님 안녕하세용!! ㅎvㅎ❤️ 째니라서 더 그러는 걸까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정말루 태생이 귀요운 사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돈가스 옴뇸뇸하는 게 이렇게 귀여울 일일까요...? ㅎ ㅏ... jnj
6년 전
독자76
킹만두입니당!! 아 재환아 복근ㅋㅋㅋㅋㅋㅋ넌 복근 없어도 괜찮아ㅜ 요정뱈ㅋ쿠 기어워 그리고 검색창에ㅜ복근이랑 닭가슴살 뭐냐구ㅠㅜㅠㅠ 진짜 휴ㅜㅜ 너무 기엽다구!..! 와..벌써 89... 실감이 안나네요ㅜ 그래도 건강챙기면서 화이팅하세요!!!❤️
6년 전
김코튼캔디
킹만두님 안녕하세용! ㅎvㅎ❤️ 복근 없는 아가배 째니 제가 제일 사랑하는데욥!!!!!!!!!!!!! ㅠvㅠ 복근 안 만들어도 되니까 취미 생활 열심히 해조 화니... ㅠvㅠ
6년 전
독자77
유한성입니다! 아이고 재환아..넌 요정이라 ㅡ런 거 없어도 완벽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우리 째니는 요정이지요?? 복근따위 필요 없지요?ㅎㅎㅎㅎㅎ 그나저나 진짜 5년째 맞아요?? 저렇게 설레는 게 5년째가 아니라 5개월이라고 해도 믿을 것 같은뎈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김코튼캔디
유한성님 안녕하세용!! ㅎvㅎ❤️ 5개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결같은 째니가 최고지여? ㅎvㅎb ㅠㅠ 맞아욥 째니는 요정이니까... 복근 만들지 말구 취미생활 열심히 해조... jnj
6년 전
독자78
푸름이에요!아 째니ㅋㅋㅋㅋㅋ너무 귀여워요 워육대 돈까스 먹는 짤에서 진짜 웃음 터졌어요ㅋㅋㅋㅋㅋㅋ째니는 요정이니까 가만히 있어도 돼ㅎㅅㅎ!!!!글 너무 잘 읽었습니다 작가님 화이팅!
6년 전
김코튼캔디
푸름님 안녕하세용!! ㅎvㅎ❤️ 워육대 볼 때마다 저 장면 킬링입니다 정말루... ㅠvㅠ 돈가스 옴뇸뇸 넘 귀여웠어요 광광 울었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늘 감사해요 정말루 ㅠvㅠ❤️
6년 전
독자79
[환바라기] 입니당! 저는 글잡중에서 5년째연애중이 제일 좋아요ㅠ 역시 오늘도 이커플은 케미가 팡팡 터지네용♡ 째니는 다이어트따위 필요없어ㅠㅠㅠ 아기배가 찰떡인걸...♡ 작가님 수능 준비때문에 힘드실텐데 너무 무리하지마시구 쉬엄쉬엄 하세용ㅠ!! 수능도 중요하고 작가님 몸은 더더 중요하니까용!! 언제나 기다리고 있겠습니당~♡
6년 전
김코튼캔디
환바라기님 안녕하세용!! ㅎvㅎ❤️ 그렇게 말씀해주시니 너므 고마워요 ㅠvㅠ... 기분 쵝오... ㅜvT... 째니 다이어트 안 해도 예쁘니까 취미 생활 열심히 해주길 바랍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여운 째니 ㅠvㅠ
6년 전
독자80
김짼이에요!!!
헉 아니에요 작가님 작가님 가끔씩 오셔도 연재해주시는 것만으로도 큰 감사죠ㅜㅠ 작가님 얼마 남지 않았지만 끝까지 화이팅 하세요!!
오늘은 여주랑 재환이 둘다 귀엽네요 ㅎㅅㅎ 재환이 사진이랑 너무 싱크 잘맞아서 좋았어요ㅜㅠ 재미있게 읽고가요!!

6년 전
김코튼캔디
김짼님 안녕하세용!! ㅎvㅎ❤️ 사실 제가 짤 고를 때랑 브금 고를 때 신경을 많이 쓰는 편인데 이런 말씀 해주시니 넘 뿌듯하고 좋네여 히히 앞으로 더 열심히 연재해볼게용!!!! 감사합니다!!! ㅠvㅠ
6년 전
독자81
작가임 ㅠㅠㅠ 자연스롭겡 입니다!! 일단 수능 퐈이야 화이팅 ㅠㅠㅠㅠㅠㅠ 재화니가 다이어트하면 저능 그냥 아주 커다란 풍선같겠네여.. ㅋㅋㅋㅋ 그래도 여주도 너무 착하고 케미터져여,,☆♡
6년 전
김코튼캔디
자연스롭겡님 안녕하세용!! ㅎvㅎ❤️ 아녜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재환이 다이어트 안 해도 충분히 좋으니까 전 째니 맘대루 하게 두렵니다 jnj 그래두 취미 생활 열심히 해주길 바랄뿐...☆
6년 전
독자82
으어ㅠㅠ 둘 다 너무 귀여워요ㅠㅠ 작가님 이번편도 정말 잘 읽고가요! 글 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83
킹짼입니당 재환이 너무 귀여운거 아님니까!!? 수능도 응원해요 작가님 오늘도 글잘읽었습니당❤
6년 전
김코튼캔디
킹짼님 안녕하세용!! ㅎvㅎ❤️ 재화니 존재 자체가 귀여운 새럼... ㅎvT 지짜 요런 뽀시래기 어쩜 좋아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뽀짝뽀짝 귀여워요,,, 늘 재밌게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당!!
6년 전
독자84
샘봄 / 뿌앵 작가님 보고싶었어여 !! ㅠㅠㅠㅠㅠㅠㅠ 흐엉 ㅠㅠㅠㅠㅠㅠㅠ 아 진짜 김재환 너무 귀여워 미쳐버립니다 진짜 ,,, 저 치킨 먹는거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리얼해요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둘이 너무 진짜 너무 사랑스럽게 사귀니까 읽고나면 입꼬리가 귀걸이인줄 *^^* ㅎㅎㅎㅎㅎ 하 진짜 브금도 너무 잘어을려서 젛아요 ㅠㅠㅠㅠㅠㅠㅠㅠ 흐엉 ㅠㅠㅠㅠㅠ 개학해서 눈물나는 바닥에 아주그냥 힘을 주네여 사랑해요 작가님 왜 자꾸 요가 여로 타자가 되는지 이해가 안되지만 ^^ 작가님 제가 엄청 완전 짱짱 사랑하는거아시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좋은 밤 보내세요 ❤️ 너무 늦게 봤어요 하 진짜
6년 전
김코튼캔디
샘봄님 안녕하세용!!!! ㅎvㅎ❤️ 저두 보고 싶었어요 TvT!!!!!! 이때가 개학 시즌이었군여... 제가 답글을 너무 늦게 달아드려서 벌써 겨울방학이 다가오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간 너므 빠르군요 ^v^ 샘봄님 저두 많이 애정하는 거 아시져... 정말루 감사해여 ㅠvㅠ... 제가 암호닉 처음 받은 분이 샘봄님이라 더 기억에 남고 그러네여!!!! ㅠvㅠ 이렇게 글 읽어주시고 예쁜 댓글 달아주시는 것만으로도 넘 힘이 된답니당 정말 고마워요 ㅇ.<
6년 전
비회원96.32
아 진짜 귀여워욬ㅋㅋㅋㅋ 짤도 잘 맞는거 같아요ㅠㅠ 잘 읽고갑니당!
6년 전
독자85
[석고상]으로 암호닉 신정할게요!울 째니 넘 귀엽고 애기배가 귀엽다고 말해주는 여주도 귀엽고ㅠㅠㅠㅠ이번 편은 귀여운게 참 많은 글이예요ㅠㅠㅠㅠㅠ
6년 전
김코튼캔디
석고상님 반갑습니당!! ㅎvㅎ❤️ 그렇게 봐주셨다니 너므 감사합니다 ㅠvㅠ!!!! 개인적으로 아가배 재환이 사랑하는 사람으로서,,, 재환이 취미 생활을 응원합니다 jnj
6년 전
독자86
혹시 암호닉 신청 받으신다면 [딸기모찌롤]로 신청할게요!!!! 재화니가 복근있는게 상상 안가요 ㅋㅋㅋㅋ 애기 배 최고... ㅠㅠ 작가님 현생... 파이팅입니다.. 천천히 오셔요!!
6년 전
김코튼캔디
딸기모찌롤님 반갑습니당!!! ㅎv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저두요...! 복근 생기는 날엔 일단 제가 먼저 쓰러지지 않을까 싶습니다 ^^... ㅇ<-< 그러니 아가배도 좋으니 취미 생활 열심히 해조 째아니... jnj
6년 전
독자87
재환아... 아이고 이 귀여운 김재환아ㅠㅠㅠㅠㅠㅠ 진짜 왜 이렇게 깜찍해ㅜㅜㅜㅜ 나 정말 김재환 귀여워서 죽겠다ㅠㅠㅠㅠㅜ 째니는 복근 같은 거 없어도 돼ㅜㅜㅜ 애기 배 사랑해ㅜㅜㅜ
6년 전
비회원70.141
작가님 얌전히 잘 기다리고 있을게요 수능 공부 힘내세요!
6년 전
독자88
아 진짜 재환이 귀여워 죽겠어요 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복근 만들기 ,, 없어두 돼 ㅠㅁ ㅡㅠ
6년 전
독자89
앜ㅋㅋㅋ행복해 보이는 재환이 ㅋㅋㅋㅋㅋ역시 다이어트 전 모습이 가장 행복해 보이죠...재환이 먹고 싶은 거 다먹어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90
잉 기여뤄 재화니 ㅠㅠㅠㅠㅠㅠ복근이 만들거 시퍼쨔여?
6년 전
독자91
옹성 우입니다!! 아 김재환 진짜 어쩌면좋죠ㅠㅠㅠ 여주가 우진이한테 복근 이야기 꺼냈는데 그거 보고 우리 재환이 복근 만들고 싶었나봐요ㅠㅠㅠ 귀여워ㅠㅠㅠ 여주랑 재환이 너무 귀엽고 잘어율려요ㅠㅠ 좋다 좋아ㅠㅠ 작가님 저도 ㄱ3이라 지금 한창 바쁘죠 하하 하하 저희 같이 고3 생활 파이팅 합시다!!! 하핫
6년 전
김코튼캔디
옹성우님 안녕하세용!! ㅎvㅎ❤️ 질투하는 째니 최고자나여... ㅠvㅠb 하지만 아가배 재환이가 넘 좋으니 취미 생활 멈추지 않는 걸루!!!!! jnj 고3 생활 너므 고생 많으셨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 토닥토닥
6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김코튼캔디
레인보우샤벳님 안녕하세용 ㅎvㅎ❤️ 재환이 귀엽고 설레고 다 해... jnj 광광 울어욕... 흡
6년 전
비회원158.246
강아지는 멍멍이예요 작까님!!! 역시 재환이는 애기배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 마지막 움짤보고 지금 심장이 멎었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완죠니 찰떡같아서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 화이팅하시고 늦어도 괜찮으니까 천천히 재밌는 글 써주세용~~~~~
6년 전
김코튼캔디
강아지는멍멍님 안녕하세용!! ㅎvㅎ❤️ 아가배 최고지 않습니가!!!!!!!!! ㅠvㅠ 돈가스 옴뇸뇸 짤 제가 많이 애끼는 짤입니다... 사랑스러워요... jnj 취미생활 멈추지 마로라 째아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93
애껴입니다!! 크..재환이 너무나도 귀여운것..ㅠㅠㅠㅠ잘읽고갑니다~ 작가님 힘내세요!! 분명 좋은결과있을꺼에요~ㅎㅎ.. 작가님지금 열심히 달리셔서 제게 바톤터치해주십시오. 내년엔 제가 열심히 달리겠습니다! 화이팅!
6년 전
김코튼캔디
애껴님 안녕하세용!! ㅎvㅎ❤️ 귀여운 재환이 최고자나여... jnj 질투킹 환-상...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가 답글을 너무 오랜만에 달아드려서 벌써 바톤을 넘겨버렸군요 흑 jnj 내년에 제가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ㅇ.< 애껴님 파이팅!!!!
6년 전
독자94
째니짹이예요! 째나,, 너는 복근 없구 먹을때가 제일 예뻐ㅠㅠㅠㅠ 재환이 복근 검색한거 너무 귀여운거 아닙니까,,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애기 돈까스 냠냠짤 최고된다,, 작가님 사랑해요
6년 전
김코튼캔디
째니짹님 안녕하세용!! ㅎvㅎ❤️ 저두 공감합니다 먹을 때 제일 예쁘고 귀여우니까 맛난 거 많이 옴뇸뇸해줘 재화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두 많이 사랑해요 하뜨하뜨
6년 전
독자95
윤맞봄이에요
재환이도여주도너무 귀여워여ㅠㅠ
애기배ㅠㅠㅠ

6년 전
김코튼캔디
윤맞봄님 안녕하세용!! ㅎvㅎ❤️ 아가배 최고됩니다... 끙끙 ㅠvㅠ!!!!! 취미 생활 계속해줬으면 좋겠어요 히... jnj 맛난 거 많이 옴뇸뇸하길 우리 짼...
6년 전
독자96
아ㅜㅜㅜ재환이 막짤 너무 귀여워요ㅠ 상황이랑도 너무 잘 맞는 짤이네요 잘읽고갑니당
6년 전
독자9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귀여워ㅠㅠㅠㅠㅠ 별로라니까 바로 먹는 것 봐ㅠㅠㅠㅠ 귀여워 째니.,,,,
6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김코튼캔디
졔님 암호닉에 계신답니당!! ㅇ.< 안녕하세용!! ㅎvㅎ❤️ 고3 너무 고생 많으셨습니다 ㅠvㅠ!!!! 안아줄게요... 토닥토닥 ㅠvㅠ 재밌게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사랑해용 ㅎvㅎ
6년 전
독자99
뿌꾸에용!! 글올라오면 넘나 기쁜거 아시나여ㅠㅠㅠㅠㅠㅠㅠㅠ행복쓰 오늘 재환이도 너무 귀여우어ㅠㅠㅜㅜㅜㅜㅜㅜ걍 이커플은 결혼각입니다ㅠㅠㅠㅠ
6년 전
김코튼캔디
뿌꾸님 안녕하세요!! ㅎvㅎ❤️ 그렇게 말씀해주시니 넘 행복해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부꾸... ㅎvㅎ 앞으로 더 열심히 연재해서 행복하게 해드리고 싶네여 히히 ㅎvㅎ!!!!!!! 결혼까지 아주 쫙 가봅시다!!!!!!!
6년 전
비회원198.206
포카에요! 아 재환이 왜이렇게 귀엽고 설레고 다하는거죠...정말 매 화마다 이러기 힘들텐데 째니도 대단...그냥 빨리 결혼까지 해부렀음 좋겠네옄ㅋㅋㅋㅋㅋ작가님 얼마든지 기다릴테니까 천천히 오셔도 됩니당!
6년 전
김코튼캔디
포카님 안녕하세용!! ㅎv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 째니가 귀엽구,,, 사랑스러워서 가능한 것일까요...? jnj 결혼까지 같이 밉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항상 감사하구 고마워요 ㅠvㅠ!!
6년 전
비회원193.144
[짼짼]이에요! 재환이 너무 귀여운 거 아니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본 거 세상 귀여워...... 재환아 복근 없어도 돼 먹고 싶은 거 다 먹어ㅠ 세상에 벌써 89일 남았나요.. 작가님 천천히 오셔도 되니까 남은 시간 동안 파이팅 하시구요!! 분명 좋은 결과 있을 거예요! 그럼 오늘도 잘 읽고 가요❤
6년 전
김코튼캔디
짼짼님 안녕하세용!! ㅎvㅎ❤️ 흑 공감합니다,,, 먹고 싶은 거 다 옴뇸뇸 다 먹어 째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스트레스 받지 말길 ㅠvㅠ!!!!!!! 늘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예쁜 댓글 감사해요 하트하트
6년 전
비회원206.182
윤솔입니다!!! 우선 막짤 너무 귀엽고 웃겨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상황에 딱맞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복근만들겠다고 하려는게 너무 귀여웡요ㅠㅠㅠㅠㅠㅠㅠ
작가님 3일에 1번은 정말 원래 불가능한겁니다!! 일주일에한번도 너무너무 짱 감사드려요 공부열심히 하세요!! ღ'ᴗ'ღ

6년 전
김코튼캔디
윤솔님 안녕하세용!!!! ㅎvㅎ❤️ 이모티콘 너무 귀여워서 광광 울어버렸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vㅠ 넘 귀여우셔... 지금은 꽤 여유가 생겼으니 웬만하면!!!!! 3일에 1번 목표로 하고 있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마워요 정말루 ㅎvㅎ!!
6년 전
비회원206.182
윤솔입니다!!! 우선 막짤 너무 귀엽고 웃겨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상황에 딱맞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복근만들겠다고 하려는게 너무 귀여웡요ㅠㅠㅠㅠㅠㅠㅠ
작가님 3일에 1번은 정말 원래 불가능한겁니다!! 일주일에한번도 너무너무 짱 감사드려요 공부열심히 하세요!! ღ'ᴗ'ღ

6년 전
비회원15.210
윤솔입니다!!! 우선 막짤 너무 귀엽고 웃겨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상황에 딱맞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복근만들겠다고 하려는게 너무 귀여웡요ㅠㅠㅠㅠㅠㅠㅠ
작가님 3일에 1번은 정말 원래 불가능한겁니다!! 일주일에한번도 너무너무 짱 감사드려요 공부열심히 하세요!! ღ'ᴗ'ღ

6년 전
비회원206.182
윤솔입니다!!! 우선 막짤 너무 귀엽고 웃겨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상황에 딱맞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복근만들겠다고 하려는게 너무 귀여웡요ㅠㅠㅠㅠㅠㅠㅠ
작가님 3일에 1번은 정말 원래 불가능한겁니다!! 일주일에한번도 너무너무 짱 감사드려요 공부열심히 하세요!! ღ'ᴗ'ღ

6년 전
비회원206.182
윤솔입니다!!! 우선 막짤 너무 귀엽고 웃겨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상황에 딱맞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복근만들겠다고 하려는게 너무 귀여웡요ㅠㅠㅠㅠㅠㅠㅠ
작가님 3일에 1번은 정말 원래 불가능한겁니다!! 일주일에한번도 너무너무 짱 감사드려요 공부열심히 하세요!! ღ'ᴗ'ღ

6년 전
비회원206.182
윤솔입니다!!! 우선 막짤 너무 귀엽고 웃겨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상황에 딱맞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복근만들겠다고 하려는게 너무 귀여웡요ㅠㅠㅠㅠㅠㅠㅠ
작가님 3일에 1번은 정말 원래 불가능한겁니다!! 일주일에한번도 너무너무 짱 감사드려요 공부열심히 하세요!! ღ'ᴗ'ღ

6년 전
독자100
[마카롱] 작가님 안녕하세요!저도 같은 고3독자입니다ㅎㅂㅎ 공부랑 연재 병행하는게 쉽지 않을 텐데 그래도 이렇게 글 써주셔서 감사해요ㅜㅜㅜㅜ같이 힘내서 좋은 결괴 있었으면 좋셌네요!! 고삼 파이팅!!!!
6년 전
김코튼캔디
마카롱님 안녕하세용!! ㅎvㅎ❤️ 연재 다 독자님들이 힘주시고 하니까 저도 힘나서 계속 빨리 올리고 싶고 그렇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덕분에 행복하게 연재 중입니다 ㅠvㅠ!! 마카롱님 고3 너무 고생 많으셨어요 토닥토닥
6년 전
비회원74.224
뽀또에요 작가님! 저도 아가배가 최고로 좋은데ㅠㅠ 그리고 연재하기 힘드시면 천천히 하세요!! 기다리는거 잘 할수있지요~
6년 전
김코튼캔디
뽀또님 안녕하세요!! ㅎvㅎ❤️ 그렇게 말씀해주시니 제가 너므 고맙지요 ㅠvㅠ!! 저두 아가배 너무 좋아합니다,,, 귀여운 거 째니가 다 해 jnj
6년 전
비회원105.121
고덕입니다! 재환아ㅠㅠㅠㅠㅠㅠㅠㅠ뭘먹고이렇게ㄱ여운거야?ㅠㅠㅠㅠㅠㅠㅠ난너의아기배ㅛ살도 좋아할숬어!!!진짜 마지막짤 적절하네요ㅋㅋㅋㅋㅋㅋ!! 세상에 벌써 89일남았다니... 작가님 하팅하팅 좋은결과잌ㅅ기를 기도할게요!(ง •̀_•́)ง 
6년 전
김코튼캔디
고덕님 안녕하세용!! ㅎvㅎ❤️ 아가배 못 잃어요 광광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넘 귀여워... jnj 이모티콘 넘 귀여워서 광광 울었어요 흑 ㅠvㅠ!!!!!!!
6년 전
독자101
[0527]로 암호닉 신청합니당,,ㅠㅠㅠㅠ
1화때 부터 꼬박꼬박 잘 보고 있어요ㅠㅠ! 넘나 스윗한 재환이 진짜 제가 많이 좋아합니다ㅠㅠ! 작가님 사랑해용..정말로 진짜루...♡♡

6년 전
김코튼캔디
0527님 반가워용!! ㅎvㅎ❤️ 헐 너므 감사드립니다... ㅠvㅠ... 최고...!!!!!!!!! 많이 좋아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히히 저두 많이 사랑해요!!!! ㅇ.<
6년 전
독자102
아 귀여워 ㅜㅠㅠㅜㅜ 김재환 연애하면 진짜로 저럴 거 같아요 ㅠㅠㅠㅠㅠㅠㅠ아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 흑ㅎ구유유ㅠㅠㅠ 재환아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귀여워 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03
작가님 너무 재밌어여ㅎㅎㅎㅎㅎ 정주행했는데 작가님이랑 너무 잘 맞는 것 같아요 유후 [안녕]으로 암호닉 신청할 ㅜ 있을까요???
6년 전
김코튼캔디
암호닉 신청은 언제나 환영이져 ㅇ.< 안녕님 반갑습니당!! ㅎvㅎ❤️ 저랑 잘 맞으시니 하이파이브 한 번 합시당!!!! 짝!! ㅎvㅎ 잘 지내보아용!!
6년 전
독자104
하늘하늘이에요! 알람 뜬거 못봐서 지금 봐버렸네요ㅠㅠㅠ 더 일찍 알아서 볼걸 후회중임다 오날도 역시 재환이 넘나루 귀엽네요ㅜㅜㅜㅠ 작가님 글체 좋습니다
6년 전
김코튼캔디
하늘하늘님 안녕하세용!! ㅎvㅎ❤️ 이렇게 봐주시는 것만으로도 너므 감사한걸요 ㅠvㅠ 글 좋아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더 열심히 연재할게용 ㅇ.<!!
6년 전
독자105
어피치에요! 작가님 완전 보고 싶었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 오랜만에 오셔서 제 심장을 폭행하셨네요ㅠㅠㅠㅠㅠㅠㅠ 흐엉ㅠㅠ 재환이 왜이렇게 귀여운거죠ㅠㅠㅠㅠㅠㅠㅠㅠ 여주도 너무 귀엽고 작가님 저 둘 결혼해서 애기낳고 오래오래 행복하게 살때까지 연재 해주세요ㅠㅠㅠㅠㅠ 흐엉ㅠㅠ 작가님 힘내세요!! 화이팅!!!!!!! 한명의 독자로서 응원할게요!! 빠샤!!!!❤️❤️
6년 전
김코튼캔디
어피치님 안녕하세용!!! 조아요 결혼해서 애기까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 번 열심히 달려봅시당!!! ㅎvㅎ 독자님 한분한분 모두 소중하니까여 ㅠvㅠ 정말 감사하구 사랑합니다 하뜨하뜨!!!!!
6년 전
독자106
저 진짜 오랜만에 빙의글 읽어보러 왔는데 인기글에 이렇게 재밌는 작품이...! 작가님 절 받으세요 충성충서우ㅜㅜㅜㅜ 정말 재밌게 정주행했습니다! 다음 화가 벌써 기대됩니다!...♥ 혹시 암호닉니 된다면[여름동화]로 신청합니다!
6년 전
김코튼캔디
헉 과찬이세요 감사합니다...! 여름동화님 반가워요!! ㅎvㅎ❤️ 제가 뒤늦게 답글을 달아드려서 죄송해요 제가 못 봤는지 암호닉 리스트에도 못 올려드렸더라구요 ㅠㅡㅜ... 죄송합니다 지금 막 수정했으니 12편부터는 추가되어있으실 거예요!!!!! 죄송하구 정말 감사합니다 ㅠvㅠ...!!!
6년 전
독자107
아아구ㅜㅜ재화니 왜케 기여워요ㅠㅠㅠ 자더 이런 연애 제발..제발...하고싶아요 ㄸㄹㄹㄹㄹ 정주행했습니당 암호닉[황제]신청이오♡♡
6년 전
김코튼캔디
황제님 반갑습니당!! ㅎvㅎ❤️ 정주행까지 감사드립니다 ㅠvㅠ 째니 귀여운 거 전부 알리고 싶어요 우주 다 뿌셔... jnj
6년 전
독자108
☆별☆진짴ㅋㅋㅋㅋㅋㅋ마지막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엄천웃었네요
6년 전
김코튼캔디
☆별☆님 안녕하세용!! ㅎvㅎ❤️ 돈가스 옴뇸뇸 너무 귀엽지 않나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짜 사랑스러운 째니... 어쩜 좋져... ㅠvㅠ...
6년 전
독자162
ㅠㅠㅠㅠ귀여워미챠요 ㅠㅠ
6년 전
비회원79.71
작가님ㅠㅠ[간장계란밥]으로 암호닉 신청합니다 너무 설레고 재밌어요ㅠㅠ돈가스먹는 짤 너무 귀여워요ㅠㅠㅠ남은 수험기간 힘내시고 사랑합니다♡
6년 전
김코튼캔디
간장계란밥님 반갑습니당!!! ㅎvㅎ❤️ 돈가스 옴뇸뇸 저 짤은... 정말... 워육대 보던 제 심장 후드려 팼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응원 감사합니다 정말루 사랑해요 ㅠvㅠ!!!!
6년 전
독자109
아 ㅋㅋㅋㅋㅋㅋㅋ작가님ㅋㅋㅋㅋㅋ재환이 ㅠㅠ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엄청 너무 대박 리얼 헐 귀여워요ㅠㅠㅠ아 ㅠㅠㅠ진짜 미치겠따...
6년 전
독자110
마지막 재환이 보고 입꼬리가 안올라갈수가 없는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11
아 진짜 대바규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12
선물이에요! 작가님ㅠㅠㅠㅠ수능 앞두고 고생 많으시네요 항상 좋은 글 감사해요 ㅠㅠㅠ 쉬엄쉬엄하세요 화이팅♥
6년 전
김코튼캔디
선물님 안녕하세용!!!! ㅎvㅎ❤️ 응원 감사했습니다 ㅠvㅠ 덕분에 힘 받구 행복하게 연재할 수 있었던 것 같아요 히히 정말 감사합니다!!! ㅇ,<
6년 전
독자113
아 째환 먹는움짤보니깐 제가 다행복하네요 ㅠㅠㅠㅠ 인터넷검색한것도 왤케귀여운지 ㅠㅠㅠㅠ 김재환 멋지고 귀엽고진짜 다해 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14
아ㅜㅜㅜㅜㅜㅜㅜ귀야워ㅠㅠㅠㅠㅠ제 워너비 커플이에요 ,,ㅠㅠㅠㅠㅠㅠㅠㅠ둘이 너무 이쁘다 진짜
6년 전
독자115
블체 로 암호닉신청하고가요~ 진짜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ㅠ
6년 전
김코튼캔디
블체님 반갑습니당!! ㅎvㅎ❤️ 글 재밌게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ㅠvㅠ!!! 째니 귀여운 거 온 세계에 알리고 싶어요 흑흑 우주 다 뿌셔...
6년 전
독자116
[수니]로 암호닉 신청 하고가요!!♥
6년 전
김코튼캔디
수니님 반갑습니당!! ㅎvㅎ❤️ 글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하뜨!!!
6년 전
독자117
앜ㅋㅋㅋㅋㅋㅋ마지막에 맛있게 옴뇸뇸하는 째니 넘 귀여워서 웃었어여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18
[이리와짼쓰] 암호닉 신청이요 ㅠㅠㅠㅠㅠㅠㅠㅠ 정주행끝 ㅠㅠㅠㅠㅠㅠ 넘설레ㅠㅠㅠㅠ
6년 전
김코튼캔디
이리와짼쓰님 반갑습니당! ㅎvㅎ❤️ 정주행까지 넘 감사드려요!!! ㅠvㅠ 잘 지내봅시당!!! 하뜨...
6년 전
독자120
[숨]으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드디어 정주행 끝냈어요ㅜㅜ 암호닉 신청 받으시나요...? ㅜㅜ 아무쪼록 막짤 째니 넘 귀엽고 최고 적절해요!! 둘다 너무 사랑스럽고 귀엽고 다 하네요ㅜㅜ 자까님 수능 화이팅ㅇ❤❤
6년 전
김코튼캔디
숨님 반갑습니당!! ㅎvㅎ❤️ 아쿠 정주행까지 너무 감사드립니다ㅠvㅠ!!!!! 암호닉은 항상 받지요!!! ㅇ.< 응원도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더 열심히 연재하겠습니당!!!! ㅎvㅎ!!
6년 전
독자121
으앙 ㅠㅠㅠㅠㅠㅠㅠ 너무 귀여웤ㅋㅋㅋ쿠ㅜㅜㅜㅜㅜㅜ진짜 애기야ㅠㅠㅠㅠㅠ
애기배가 더 좋다거 하자마자 먹는거봐 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 제발 이렇게 귀여우면 어쩌잔.ㄴ가야ㅜㅜㅜ

6년 전
독자122
아귀여웤 ㅋㅋ ㅋ ㅋ ㅋ ㅋ ㅋ 왜 이글을 이제서야 정주행한것인가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23
자몽쥬스입니다 하 재환아 넌 복근 안 만들어도 귀엽고 사랑스럽고 섹시하고 다 하니까 만들지 마 맛있는 것만 먹고 살아ㅜㅜ
6년 전
김코튼캔디
자몽쥬스님 안녕하세용!! ㅎvㅎ❤️ 공감 꾹... 누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째니 살 안 빼도 되니까 스트레스 받지 않았으면 좋겠어요 ㅠvㅠ 그대로가 예뻐 째니... jnj
6년 전
독자124
아 리얼루 귀여웡ㅋㅋ 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25
헐쓰 로 암호닉이요!!
짼오빠 뱃살있어도 예버... 나두 있느니까... 일심동체니까... 맞지 ㅠㅠ?

6년 전
김코튼캔디
헐쓰님 반갑습니당!! ㅎv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댓글 너무 귀여우셔요 ㅠvㅠ... 째니는 뭘 해두 귀여우니까 자유롭게 취미 생활 했으면 좋겠는 바람 jnj
6년 전
독자126
[백설탕]으로 암호닉 신청이요!!ㅜㅜㅠㅜ 글 항상 넘 재미써요ㅜㅜㅜㅜㅜ 재화니 귀여워ㅜㅜ
6년 전
김코튼캔디
백설탕님 반갑습니당!! ㅎvㅎ❤️ 글 항상 재밌게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ㅠvㅠ 따랑합니당...!
6년 전
독자127
작가님 신알신하고가여~!!
6년 전
독자128
포도가시에효! 저도 재환이의 애기배를 응원하는 사람중 한명입니다 헤헤
6년 전
김코튼캔디
포도가시님 안녕하세용!! ㅎv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두 열렬히 응원하고 있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가배 최고자나여... ㅠvㅠ...b 귀요운 거 다 해 재화니...
6년 전
독자129
아 재환이 최고 귀엽고 최고 귀엽다ㅠㅠㅠㅠ막짤은 언제 봐도 귀여운거 같아여 정말ㅜㅠ
6년 전
독자130
ㅋㅋㅋㅋㅋㅋㅋ아마지막짤 너무 잘맞아요 ㅋㅋㅋㅋ 상상됔ㅋㅋㅋㅋㅋㅋㅋ 여주도 귀엽고 재ㅘㄴ이도 귀엽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독자132
안녕하세요 작가님 !! 신알신은 신청해놨는데 암호닉을 신청안했네요 ㅠㅠ 암호닉을 따로 받으시는건가요 아니면 그냥 신청 가능한가요?? 만약에 그냥 신청 된다면 [녤루]로 신청할께요 아니라면 다음기회를 노릴게요 ㅠ 매번 잘 보고가요 몇 없는 재환이 빙의글 ㅜㅜ
6년 전
김코튼캔디
녤루님 반가워용!! ㅎvㅎ❤️ 암호닉 신청은 항상 받고 있어요!! 마구마구 신청해주시면 된답니당! ㅇ.< 매번 재밌게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사랑해요 ㅠvㅠ!!!!!
6년 전
독자133
ㅜㅜㅠㅜ재화니 ㅠㅠ 여주가 복근관심가지니까 다이어트하고ㅠㅠ아호 귀여워ㅠㅠㅠ진짜 너무 귀엽자나요ㅠㅠㅠ
6년 전
독자134
마지막 째니 넘나 귀여운 거 아닙니까 ,, 짤도 그렇고 내용도 그렇고 ㅠㅠㅠㅠㅠㅜㅜ 애기야 엉엉,, 계속 달립니닷
6년 전
독자135
아 기여워 진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36
아.... 째화니너무귀엽고 .. 분위기너무달달하고 ..ㅜㅜㅠㅠ진짜작가님 달달하게잘쓰지는것같아요ㅠㅜㅜㅜㅜㅜㅜㅜ
6년 전
독자137
모카예요,, 혐생 치여서 한동안 인티를 못 들어왔어요,,ㅠㅠ 이제 조금 여유가 생겨서 바로 5년째 연애 중 보러 왔어요! 오랜만에 봐도 너무 재밌고 설레요♡
6년 전
독자139
이제 6n일남았네요ㅜㅜㅜ 힘냅시다!! 오늘도 잘보고가요!!
6년 전
독자140
그래 재환아 다이어트같은거 하지말고!!!!! 다먹어다ㅠㅠㅜㅠㅜ 너하고싶은거 다해
6년 전
독자141
째니ㅜㅜㅜㅜㅜㅜ역시 취미생활은 해야지ㅋㅋㅋㅋㅋㅋㅋ잘 먹는 재화니가 젤 보기 좋구여!ㅋㅋㅋㅋㅋㅋㅋ잘 보이려고 맘 먹고 다이어트하는 째니는 넘 기엽네여ㅠㅋㅋ
6년 전
독자142
ㅋㅋㅋㅋㅋ아 마지막에 진짜 빵터졌어욬ㅋㅋㅋㅋㅋ 세상에 너무 귀엽고 여주도 너무 착하다ㅠㅠ 설레요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43
째니 진짜 넘넘 귀엽네ㅋㅋㅋㅋㅋ스윗하고 다정하고 귀엽고 뭐 인생 혼자 사냐고ㅠㅠ 작간미 힘내세요! 늘 재밌게 보고있어요
6년 전
독자144
진짜 넘 귀여워요ㅋㄱㅋㅋㅋ 재환이는 복근 없어도 돼ㅠㅠㅠ
6년 전
독자145
요 근래들어 가장 행복해보이는 재화니 모습ㅋㅋㅋㅋㅋㅋ 계속 물만두 하자 재화낰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독자146
귀ㅠㅠㅜ여ㅠㅠㅠ워ㅠㅠㅠㅠ라ㅠㅠㅠㅜ보는 내내 흐뭇한 표정을 짓고있던 절 발견했습니다...ㅋㅋㅋㅋ
6년 전
독자14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둘이 왜이렇게 귀여워 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독자148
앜ㅋㅋㅋㅋㅋ우진이때문에 복근이라니..ㅠㅠㅠ검색어들 너무 귀엽잖아요 ㅠㅠㅋㅋㅋㅋㅋㅋㅋ애기배가 귀엽죠~~~
6년 전
독자14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 귀엽잖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떻게 저렇게 적절한 짤을......... 작가님 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 사랑합니다..ㅎㅎ
6년 전
독자150
막짤ㅋㅋㅋㅋㅋ귀여유ㅜㅠㅠㅠ
6년 전
독자151
짤이 너무 적절햇어욬ㅋㅋㅋㅋ돈가스 옴뇸뇸 ㅋㅋㅋㅋ
6년 전
독자152
재화니애기배못잃어 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짱귀ㅜㅜㅜㅜ
6년 전
독자153
으앙 작가님 수능 잘보세여! 화이팅! 짤 넘 귀여워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독자154
다이어트하는 재환이 진짜 귀여워요하아...애기배재환이 귀여워요!! 꺄아! 짤도 귀엽고 오늘도 재환이가 다했네요..
6년 전
독자155
아아아 김재환 너무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복근 없어도 돼ㅠㅠㅠㅠ아기배 귀엽다고ㅠㅠㅠㅠㅠ여주도 재환이 맛있는거 먹으라고 저렇게 말하는거 넘나 귀엽고ㅠㅠㅠㅠ진짜 엄마미소 절로 나오네욬ㅋㅋㅋㅋㅋㅋ

6년 전
독자156
재화이 너무 귀엽네요ㅜㅜㅜㅜ 아가배가 더 귀여운데 말이죠!!!
6년 전
독자158
다이어트 시작한 재환이도 마지막에 부엌에서 나오는 재환이도 둘 다 너무 사랑스럽고 귀엽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 짤에서 웃음 터졌어요 ㅋㅋㅋㅋㅋ
6년 전
독자159
으하아ㅜ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대박이고 와진짜 사랑스럽고 짤적절하고 설레고 난리에오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61
아ㅠㅠㅠㅠ짤 너무 귀여워요 ㅠㅠㅠㅠ흡 째니에게 빠졌어요 ㅠㅠ
6년 전
독자16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재환이 마지막에 너무 귀여운 거 아닌가욬ㅋㅋㅋㅋㅋ세상 행복
6년 전
독자164
너무너무머누너무너뮤재밌어요ㅠㅠㅠㅠㅠ 김재환 왜이리 귀엽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자까님 사랑해요ㅠㅠㅠ
6년 전
독자165
아ㅋㅋㅋㅋㅋㅋㅋ재환이 너무 귀여운거 아닌가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검색어 너무 귀엽고ㅋㅋㅋㅋ막짤도 귀여워욬ㅋㅋㅋㅋ
6년 전
독자166
아 ㅋㅋㅋㅋㅋ둘다 너무 귀여웡 ... 어떻게 하는 짓이 이렇게 귀엽징 .. 재환이가 안 좋아할 수 없는 그런 그런 .. 어우 나라도 사귈곡 ㅏㅌ애
6년 전
독자167
검색어 너무 귀여워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재환이 복근 없어도 돼!!!!!!!!!!!!!!!!!!!!!
6년 전
독자168
아 재화니 어떡하죠ㅠㅠㅠㅠ진짜 넘 기여워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다요트 하지마ㅜㅜㅜㅜㅜㅜ재화니 먹고싶은 거 다 먹어라ㅠㅠㅠㅠ
6년 전
독자169
ㅜㅜㅜㅜㅜㅠㅠㅜㅜㅜㅜㅜ귀여워 재화니ㅠㅠㅜ
6년 전
독자170
ㅋㅋ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저렇게 긔여워도 되냐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독자172
움짤ㅋㅋㅋㅋㅋ넘기여운거아닌가옄ㅋㅋㅋㅋㅋㅋ 재환아 평생 아가배 해 ㅠㅠ
6년 전
독자173
으앙 둘다 너무 귀여워요 ㅠㅠㅠ
6년 전
독자174
너무 귀엽디ㅏ 증말ㅜㅜㅜㅡㅜㅜㅜㅜㅜㅡ아구ㅜㅜㅡㅜㅜ귀여워
6년 전
독자175
렬루 귀엽네여ㅠㅠㅠㅜㅜ 이런연애 언제해볼까여ㅜㅜㅜㅜㅠ흑륵흐긓그ㅡ흐그그그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76
따흑 너무좋아여
6년 전
독자177
귀여워ㅜㅜㅜㅜㅜ 저 진짜 이걸 왜 이제서야
봤을까요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6년 전
독자179
돈가스 내가맨날사줄수있어 째니ㅜㅜ
6년 전
독자181
귀여워긔여워ㅜㅜㅜㅜ막짤완전찰떡이에요ㅋㅋㅋ현실웃음터졌아욬ㅋㅋ
6년 전
독자182
아 진짜 귀엽고 다정하고 설레는 김재환 진짜 최고되는 부분입니다 작가님 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85
아 귀여워ㅋㅋㅋㅋㅋㅋ움짤 찰떡이에요ㅠㅠ
6년 전
독자186
ㅠㅠㅠ재환이 귀여워 ㅋㅋㅌㅌㅌㅌㅌㅌㅌ 자까님 재환이 아니면 뭐란 말...
6년 전
독자187
ㅋㅋㅋㅋ여주도 구렇고 재환이도 너무귀여운거 아닙니까?다니엘이랑 우진이는 재환 놀리기 재미들린것 같아욬ㅋㅋ 귀여워라ㅠㅠㅠㅠ
6년 전
독자188
너무재밋어요! 좋은글써주셔서감사합니다ㅠㅠ 재환이너무귀여워요ㅠㅠ
6년 전
독자189
앜ㅋㅋㅋㅋㅋ귀여워ㅋㅋㅋㅋㅋ재환아 너는 다이어트 안해도된다ㅠㅠ 귀여운아기배가 좋앙
6년 전
독자190
왜이시간대에봐서...전 소리없는아우성을 쳐야하죠ㅠㅠ
6년 전
독자191
ㅋㅋㅋㅋㅋㄱ여워ㅠㅠ 아가배 재환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5년 전
독자192
악 ㅠㅠㅠㅠㅠㅠㅠㅠ 김재환 너무 귀여웡 ㅠ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 감사합니다ㅠ
5년 전
독자193
아진짜 ㅠㅠㅠㅠㅠㅠ 너무 귀여워 미치겠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많이먹어 우리 째니
4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 05.05 00:01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 05.01 21:30
나…18 1억 05.01 02:08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4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7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7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5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20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8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20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1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9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급상승 게시판 🔥
전체 인기글 l 안내
5/10 14:40 ~ 5/10 14:4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