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강동원 김남길 엑소 라이즈 온앤오프 성찬
도토리 전체글ll조회 817l 9

더보기

 

 

 

그 뒤로 점심시간이면 버릇처럼 음악실로 향했다. 여전히 이성열은 피아노 건반들을 쓸어보고 있었다. 피아노 쳐줘. 내 말 한마디에 이성열의 얼굴이 하얗게 질렸다. 눈물이 뚝 떨어질 것처럼 그렁그렁한 눈으로 나를 보던 이성열이 고개를 설레설레 저었다. 못 쳐. 가늘게 떨리는 목소리에 미안함을 느꼈다. 이성열을 꼭 끌어 안고 뒤통수를 살살 쓸어주었다. 하얀 볼에 짧게 입을 맞추고 가만히 눈을 마주했다. 기분이 좋아졌다, 이성열의 큰 눈 속에 내가 담겨있는 것을 보면. 내 눈 속에도 니가 있겠지? 하려던 말을 속으로 삼키고 의자에 앉았다.




"…사랑해"



"……"




가만히 웃어주었다. 이성열을 내 허벅지 위에 앉혀놓고 허리를 끌어 안았다. 마른 줄 알았는데, 뱃살도 있었다. 귀여운 마음에 배를 콕콕 찌르니 이성열이 얼굴을 붉혔다. 사랑해줘, 나를. 작게 귓가에 속삭이는 목소리에 이성열과 눈을 마주했다. 사랑해줘. 작게 속삭이는 붉은 입술에 진득하게 입을 맞추고 이성열의 볼을 붙잡아 내 입 앞에 이성열의 귓가를 가져다 놓았다. 사랑해줄게, 니가 원하는 만큼. 이성열이 내 목을 두 팔로 감싸 안았다. 부딪칠 듯 말 듯, 아슬아슬하게 마주한 코 끝과 살짝 벌어진 입술로 나오는 따뜻한 숨결, 그리고 나 만을 담고 있는 동글동글한 이성열의 눈.




"내가, 죽지 않도록 해줘"




네가 위태로워지지 않았으면 좋겠다, 고 생각했다. 나도 살고 싶어. 작게 속삭이는 입술을 보며 내게 물었다. 이성열에게 해줄 수 있는 게 뭐야? 이성열에게 해줄 수 있는 게 있어? 먼저 입술을 부딪쳐 오는 이성열에 그냥 웃고 말았다.




-




밖에서 보는 이성열은 처음이었다. 목요일 저녁 집에 가기 전에 내게 일요일날 보자며 시간과 장소를 알려주었다. 하얗게 퍼지는 입김을 보며 이성열을 기다리고 있었다. 까만색 남방 위에 빨간 니트를 입고 나온 이성열이 팔짱을 꼈다. 베시시 웃는 모습을 보다가 이성열이 이끄는 데로 발걸음을 옮겼다. 아파트에 사는 나와 달리 이성열은 단독주택에 살고 있었다. 집 안으로 들어가니 전에 보았던 여자가 웃으며 나를 반겼다. 따라 웃으며 고개를 숙여 인사하고 이성열을 따라 방으로 들어갔다.




"니가 처음이야, 우리 집에 놀러온거"



"…진짜?"




해맑게 웃으며 고개를 끄덕인 이성열이 나를 제 침대에 앉혔다. 내 옆에 앉은 이성열이 수줍은 듯 웃으며 내 어깨에 기댔다. 영화 볼래? 고개를 끄덕이니 이성열이 책상 위에 놓여있던 대화면 노트북을 가져왔다. 이성열의 오른쪽 허벅지와 내 왼쪽 허벅지에 반반씩 놓여진 노트북 화면이 켜졌다. 이리저리 폴더 안으로 들어가자 주르륵, 영화 목록들이 떴다. 뭐볼래? 이성열이 내게 묻기 무섭게 벌컥 문이 열렸다. 쟁반을 들고 들어온 여자가 웃으며 내게 쟁반을 건넸다.




"엄마 일 있어서 나가, 밥 꼭 챙겨먹고, 재밌게 놀아"




이성열에게 말하나 싶더니 나를 보며 재밌게 놀라는 말을 했다. 웃으며 작게 네, 하는 대답을 해보이자 여자가 문을 닫고 나갔다. 영화를 고를 생각도 안하고 가만히 문을 쳐다보고 있는 이성열의 눈 앞에 손을 흔들자 이성열이 씩 웃어보였다. 쪽, 하는 경쾌한 소리가 났며 이성열의 입술이 왔다 갔다. 쟁반을 옆에 내려놓은 뒤 조심스럽게 이성열의 양볼을 붙잡았다. 하, 진짜. 나는 정말 이성열의 입술에 집착하는 것마냥 시도때도 없이 물고 늘어지는 것 같았다.




"페티시즘"



"뭐?"



"아닌가?"




씩 웃는 이성열에 따라 웃다가 이성열의 아랫입술을 콕 깨물었다. 응, 하며 미간을 살짝 찌푸리는데 오른쪽 눈보다 살짝 더 감긴 왼쪽 눈을 보다가 다시 입술을 삼켰다. 깊게, 조금 더 깊게. 아슬아슬하게 허벅지 위에 자리잡은 노트북을 들어 쟁반 옆에 내려두고 이성열의 허리와 뒤통수를 감쌌다. 자꾸만 파고드는 나때문인지 이성열이 천천히 침대 위로 누웠다. 아예 이성열 위로 올라타 쪽쪽거리는데 나를 밀어내는 이성열에 아쉬운 마음으로 물러났다.




"……"



"왜 웃어?"



"좋아서"




나를 보며 헤, 하고 웃는 이성열에게 물으니 툭 튀어나오는 대답에 한층 더 기분이 좋아졌다. 쟁반 위에 놓여진 딸기만큼 붉은 입술로 웃는 걸보다가 짧게 입을 맞추고 다시 노트북을 가져왔다. 쟁반에서 딸기 하나를 집어 이성열에게 물려주고 영화 목록을 뒤적거렸다. 명수야. 뒤에서 나를 꼭 끌어 안은 이성열이 내 이름을 불렀다. 기분이 묘했다. 귓가에서 한 번 더 명수야, 하고 속삭인 이성열이 귀 끝을 살짝 깨물었다.




"왜, 아, 깨물지 마, 아파"



"내 이름 불러줘"




깨물지 말라는 말에 씩 웃으며 저가 깨물었던 귀 끝을 혀로 살살 핥는 이성열에 오소소 소름이 돋았다. 이름을 불러달라는 말에 가만히 있다가 이성열, 하고 부르자 아까보다 더 세게 콱, 귀를 깨무는 인상을 썼다. 성 떼고 불러줘. 다시 노트북을 옆에 내려놓고 이성열의 팔을 풀었다. 뒤로 돌아 침대에 앉아있는 이성열을 끌어 안았다. 코 앞에 와있는 이성열의 얼굴을 보다가 성열아, 하고 속삭였다. 방긋 웃는 이성열의 표정이 귀여웠다.




"명수야, 사랑해"



"……"



"한번만 사랑한다고 해줘, 응?"



"…사랑해"




살며시 웃는 이성열의 모습이 슬퍼보였다면, 위태로워보였다면, 그건 내 착각이었을까.




-




그렇게 이성열과 영화 한 편을 보고 한 침대에서 잠이 들었다. 내 옆에서 이성열이 자고 있을꺼라고 생각하고 허리를 감싸 안으려 손을 뻗었지만 잡히는 건 없었다. 뜨기힘든 눈을 부릅 뜨고 일어나 방에서 나왔다. 어두컴컴한 거실에 달빛이 들이차 시린 거실분위기를 만들어 내고 있었다. 어디 있는 거야. 거실을 두리번거리다가 베란다에서 혼자 달빛을 받고 있는 이성열을 발견했다.




"뭐해, 안 추워?"




문을 열고 나가 이성열을 뒤에서 끌어 안고 물었다. 명수야, 내가 살 수 있을까? 싸늘한 이성열의 목덜미에 코를 부비는데 이성열이 물었다. 가늘게 떨려오는 이성열의 목소리에 코를 부비던 걸 멈추고 이성열을 뒤돌려 세웠다. 무서워, 피아노를 못 친다는게, 너무. 잠깐 잊고 있었던 이성열의 손이 떠올랐다. 흰 손을 맞잡고 양 손등에 입을 맞춰주었다. 아무 말도 하지 않았다. 눈물을 뚝뚝 흘리며 우는 이성열의 볼에 입을 맞추고 깍지를 꼈다.




"울지 마"




내가 해 줄 수 있는 말은 울지 마, 하나가 끝이었다. 괜찮다는 말도, 피아노가 다가 아니라는 말도, 할 수 없었다. 그랬다간 정말 이성열이 죽어버릴까봐.





-




결국 이성열은 감기에 걸렸다. 집에 들렸다가 오기 위해 새벽에 몰래 빠져나갔다 온 사이, 이성열은 이불을 몸에 둘둘 말고도 춥다며 낑낑거리고 있었다. 이성열 위로 두꺼운 이불을 하나 꺼내 덮어주고 옆에 앉았다. 단단히 감기에 걸린 건지 미동도 없이 색색 숨만 내쉬며 누워있는 이성열을 보다가 이마를 짚었다. 평소보다 훨씬 더 열이 오른 이성열을 가만히 보다가 겉옷을 챙겨입고 나왔다. 한참을 뛰어 약국에 들려 종합감기약을 하나 사 돌아갔다.




"이성열, 자?"



"…응"



"많이 아파? 병원 갈래?"




입을 오물오물거리는 가 싶더니 고개를 살살 젓는 모습에 주머니 속에 든 감기약을 손으로 만지작거렸다. 그대로 자게 눕혀두고 방에서 빠져나와 부엌으로 갔다. 흰 죽은 죽의 모양만 띠고 있지, 전혀 맛있는 죽이 아니었기 때문에 뭔가 다른 걸 찾다가 계란을 꺼내들었다. 평소 죽 끓이듯 하다가 마지막에 계란을 넣고 휘휘 저었다. 내 집이 아니지만 찬장을 이리저리 뒤져서 소금으로 간도 하고 깨소금을 뿌려서 나름 고소하게 한다고 노력도 했다. 그릇에 담아서 숟가락 하나를 챙겨 이성열에게로 갔다.




"일어나, 이거 먹고 약 먹게"




이성열을 앉히고 앞에 죽이 담긴 그릇을 가져다 주었다. 큰 눈이 평소보다 작게 뜨인 채로 노란 죽을 보고 있었다. 숟가락으로 나름 죽이라고 만든 계란죽을 떠서 입 앞으로 내밀었다. 아기새가 모이를 받아 먹는 것처럼 작게 벌린 입 안으로 계란죽이 들어갔다. 혹시라도 맛이 없어 아픈 애한테 무리라도 되는 건 아닐까, 하며 입술을 씹다가 아, 하고 입을 벌리는 이성열에게 물었다. 맛있어? 먹을 수 있겠어? 힘들어 죽겠는데 왜 말을 시키냐는 얼굴로 고개를 끄덕인 이성열에게 연신 죽을 떠서 먹여 주었다.

그릇이 다 비워지기 무섭게 냅다 부엌으로 가 싱크대 안에 그릇을 내려놓고 물 한 컵을 따라 방으로 갔다. 주머니에서 감기약을 꺼내 한 알을 뚝 뜯어 이성열에게 물러주고 입에 컵을 대주었다. 꿀꺽꿀꺽 잘도 마시던 이성열이 내가 컵을 옆에 내려놓자 힘들다는 표정으로 눈을 감았다. 열이 오른 볼에 입을 맞추자 이성열의 입에서 힘없는 웃음이 튀어나왔다. 기분이 좋아저 이리저리 입을 맞추다가 감기 옮는다며 밀어내는 이성열을 손을 붙잡았다. 앉아있는 이성열을 다시 눕혀주고 나도 따라 옆에 누웠다.




"학교 안 가?"



"응, 왜, 갈까?"



"…아니"




이성열이 귀여워서 작게 웃다가 녀석을 꼭 끌어 안았다. 아픈 탓에 힘이 없는 이성열은 곱게 눈을 감은 채 내 품에 안겼다. 힘들어, 나 잘거야. 작게 중얼거리는 이성열에게 고개를 끄덕여주고 이마에 입을 맞췄다. 아, 진짜… 바보야, 하지 마. 작게 눈을 뜬 이성열이 혓바닥을 쏙 내밀어 메롱, 을 하더니 눈을 감아버렸다. 이성열의 혓바닥이 나왔다 들어간 입술을 빤히 보다가 한숨을 푹 내쉬었다. 키스하고 싶다.




 

하라는 건 안하고 자꾸 딴짓을 한다. 슬슬 딴길로 새는 병이 다시 고개를 드는 것 같다.

내 기준으로 보자면, 폭풍으로 올리는 글인데, 이렇게 올리다보면

갑자기 뚝 끊긴다, 그러면 짜증나서 미칠 거 같다.

 

시럽그대, 나그네그대, 땡땡이그대, 나니그대, 감성그대, 연애일보그대, 열달래꽃그대, 열총버섯그대

고마워요 ㅠ,ㅠ 그남것이랑 성열아에 댓그 ㄹ달린 그대들까지 총 합쳐서 쓴거에요!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도토리
까먹고 필명은 안 써넣었어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 왜 밑에 아무것도 안 뜨나 했네;;
11년 전
독자1
연애일보왔임!!!!!! 썽열이 뭔생각하길래 저래.. 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러지말라그래에 어? 아아아아아아ㅏ아ㅏ앋아다ㅏ 행복하게 잘살아 제발 ㅠㅠㅠㅠㅠㅠㅠㅠ 우리 그대 글쓰는거 부담갖지말고 있어요~ 괜찮아 괜찮아~
11년 전
도토리
우왘!연애일보그대!! 행쇼!! ㅠㅠㅠㅠㅠㅠㅠ, 그냥ㅋㅋㅋㅋㅋ 저혼자 막 그런거에요 ㅋㅋㅋㅋ, 흐헣, 그대 고마워요~
11년 전
독자2
나니예욥!!!!!선열아 명수가 있으니까 살아...ㅜㅜㅜ이상한 생각하면 혼난다ㅜㅜㅜㅜㅜㅜㅜ둘이 해피엔딩 했으면 좋겠네여!!!
11년 전
도토리
나니그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것마저 막 떨어트리면 혼날까봨ㅋㅋㅋㅋㅋㅋㅋㅋ, 딱히 생각해놓은 결말이란 게 없어서 그냥확 열린결말으로 내버릴까 이 생각도 했어옄ㅋㅋ
11년 전
독자3
나그네예여! 명수가 피아노 이상으로 성열이에게 소중한 존재가 되었으면 하면서도 성열이가 다른것에 의지했다가 상처받을것같기도 하고ㅠㅠ 그대가 이거쓰다 저거쓰다 하셔도 저는 글올려주시는것만으로도 감사해여ㅠㅠ 담편 기대 할게요
11년 전
도토리
나그네그대! 헠헠, 글 올려주시는 것...헐... 저 진짜 ㅋㅋㅋㅋㅋㅋㅋ 아잌, 진짜 그대들때문에 제가 산다니까옄ㅋㅋㅋㅋ
11년 전
독자4
허류ㅠㅠㅠㅠㅠ겁나 스토리 쩔구만...자까마ㄴ세 ㅋㅋ큐ㅠㅠㅠ달달돋느다 ㅠㅠㅠㅠㅠ암호닉돼면 백성규요...안돼면 소금소금 ㅠㅠㅠㅠ
11년 전
도토리
백성규그대! 아잌ㅋㅋㅋㅋㅋ 그대 댓글도 귀여워옄ㅋㅋㅋ!!
11년 전
독자5
열총버섯임당~금손그대!!헿헿..수열이들 달달 터지네욯ㅎ달달조으다~그리고 반촌도 정수행 다해써요!!넘 재밌는거 가타용~담편 기다리고이쓸게요~
11년 전
도토리
열총버섯그대! 헐, 그걸 정주행을 다하셨다닝... 그, 그런거 하시면 안돼요!! 저한테 정떨어지시면 어떡해여...
11년 전
독자5
헐......오랜만이예영 도토리님 ㅠㅠㅠㅜㅜㅜ 저 고구마랑께.... 친구덕분에 정지먹어서 인티 끊었다가 어제 그 친구가 초대번호줘서 들어왔당께!!! 오자마자 신알신했는데 헤헿 도토리님 글 떠서 기쁩디다 얄루...♡ 여튼 오랜만이라서 무지무지 기쁘네요! 흐하하핳ㅎ힣
11년 전
도토리
헐 고구마그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완전 보고싶었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헐 ㅠㅠㅠㅠ 정지 ㅠㅠㅠㅠㅠ 오자마자 신알신해주셨다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6
땡땡이에요! 제가지금이시간에뭘하는거죠 내일보충수업잇는데 ㅠ ㅁ ㅠ 그래도그대글이니까...헣ㅋㅋ 오늘도성열이는귀엽습니다 네 성열이는귀여운뱃살 저는그냥똥배 ㅋㅋㅋㅋㅋㅋ 어휴.. 니네둘이 알콩달콩잘살아야해 알앗지 ㅋㅋ이번편도 잘봣어요~.~♥♥ 영혼
11년 전
도토리
땡땡이그대! 오늘도 귀엽다니옄ㅋㅋㅋㅋ 성열이는 귀여운 뱃살! 저도 그냥 똥배...하...ㄸㄹㄹ... 오늘도 그대는 저에게 영혼 이야기를! ㅋㅋㅋㅋ 아잌♥♥
11년 전
독자7
안농그대감성 이에요열아 ㅠㅠ 그러지마요 ㅠㅠ왜구래 ㅠㅠ 으헝
11년 전
도토리
감성그대! ㅠㅠㅠ 이제 안 그럴거에여 ㅠㅠㅠ
11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1년 전
도토리
아잌, 시럽그대!! 늦어도 괜찬하요! 계속 봐주시니까요~,~ 재, 재밋다니옄ㅋㅋㅋㅋ 아잌, 그대가 저 짱 bㅇ.ㅇd...얼른 기운을 차려야죠! 흐흐흐, 정답이세요! 저 이노래 좋아해섴ㅋㅋㅋㅋㅋ 노래가 귀엽자나여....막 핑크핑크한 거 같고 그래서 좋아해요! ㅋㅋㅋ 아잌, 저, 저두 댓글이 달려있으면 행복해요! ㅋㅋㅋㅋㅋ 저 글 잘쓰는 거 아니라니까요, 자꾸 ㅠㅠ 허헠, 항상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시럽그대 ㅠㅠ
11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8:52
      
      
몬스타엑스 [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 8:52
몬스타엑스 [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2 세라 05.14 17:56
몬스타엑스 [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세라 05.14 14:46
트위터랑 포스타입에서 천사님을 모신다가 많은데 그게 뭐야?1 05.07 16:58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번외편4 콩딱 04.30 18:59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72 꽁딱 03.21 03:16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 콩딱 03.10 05:15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54 콩딱 03.06 03:33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61 꽁딱 03.02 05:08
엑소 꿈의 직장 입사 적응기 1 03.01 16:51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45 콩딱 02.28 04:59
이준혁 [이준혁] 이상형 이준혁과 연애하기 14 찐찐이 02.27 22:09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53 꽁딱 02.26 04:28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7 걍다좋아 02.25 16:44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9 걍다좋아 02.21 16:19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45 꽁딱 02.01 05:26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33 꽁딱 02.01 01:12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0 걍다좋아 01.30 15:24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2 꽁딱 01.30 03:35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1 꽁딱 01.30 03:34
방탄소년단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그루잠 12.26 14:00
방탄소년단 2023년 묵혀둔 그루잠의 진심4 그루잠 12.18 23:35
샤이니 [샤이니] 내 최애가 결혼상대?182 이바라기 09.21 22:41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 콩딱 09.19 18:10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26 콩딱 09.16 19:40
지훈 아찌 금방 데리고 올게요5 콩딱 09.12 23:42
방탄소년단 안녕하세요 그루잠입니다9 그루잠 09.07 16:56
전체 인기글 l 안내
5/15 20:32 ~ 5/15 20:3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팬픽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