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김남길 몬스타엑스 강동원 이준혁 성찬 엑소
공 백 전체글ll조회 4892l 2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i hate u, i love u _ gnash



[방탄소년단/김태형] 푸른 밤을 걷다 _ 04 | 인스티즈






푸른 밤을 걷다

w. 공 백






만나는 사람은 반드시 헤어지게 되고, 

떠난 자는 반드시 돌아온다.


[ 04 ]

회자정리 거자필반 (會者定離去者必返)






/



오후 2시의 햇발이 가득 들어찬 카페 안은 적당히 따뜻했고, 사람들로 북적였다. 햇빛이 미치지 않은 깊숙한 자리에, 마스크와 검정색 볼캡으로 자신의 외모를 숨긴 태형과 그의 동생인 태훈이 마주보고 앉아 있었다. 둘 다 자신의 일 때문에 바빴던 터라, 오랜만에 만난 형제는 서로 반가운 얼굴을 하고 있었다. 마주 앉은 둘 사이로 형식적인 인사치레와 서로의 근황 등이 단조롭게 오갔다. 곧 대학생이 되는 태훈은, 놀랍도록 태형과 비슷한 이목구비를 가지고 있었다. 쌍꺼풀이 없는 날카로운 눈매, 높은 콧날. 태형과 다른 점은 태형의 저음보다는 더 높은 목소리를 가진 것과, 태형에 비해 더 부드러운 인상을 가지고 있다는 것이었다. 빨대로 제 음료를 휘휘 저어대던 태훈이 무언가가 생각났다는 듯 아, 하며 입을 열었다.



" 형, 혹시 형 회사 근처에, 작은 카페 하나 있잖아. 거기 가 본 적 있어? "

" 아니. 왜? "

" 거기서 형 여자친구 본 것 같아서. 이름이 김공백이었나? "

" … 뭐? 언제 갔는데. "

" 어제. 나 보고 나서 얼굴 엄청 창백해지던데. 깨진거야? "



장난스레 말하며 태훈이 빨대로 음료를 한 번 쪽 빨아들이고, 고개를 들어 제 형의 얼굴을 무심코 쳐다보았다. 마스크를 껴서 얼굴 하관은 보이지는 않았지만, 태형의 웃고 있던 눈매가 차갑게 굳어졌다. 왜 그래? 호기심 가득한 눈초리로 쳐다보던 태훈이 태형에게 질문을 던졌다. 태형이 대답 대신, 앉아 있던 의자 팔걸이를 손으로 움켜잡았다. 의자 팔걸이를 붙잡은 두 손에 시퍼런 핏줄이 툭툭 불거졌다. 화기애애하던 두 사람 사이에 잠시동안 어색한 침묵이 감돌았다. 어딘가가 불편한 듯, 얼굴을 찌푸리고 있던 태형이 팔을 뻗어 제 옆의 의자에 걸쳐놓았던 겉옷을 움켜잡았다. 



" 미안, 나 갑자기 일이 생겨서. 마저 마시고 가. "

" … 형? "

" 먼저 간다. "



제 동생에게 한 손을 들어 건성으로 인사를 하며 태형이 벙쪄있는 태훈을 뒤로 하고 카페 문을 열고 나왔다. 4월의 마지막 날이라고 치기엔 여전히 쌀쌀한 날씨였기에, 사람들은 저마다 옷자락을 여민 채 발걸음을 옮기고 있었다. 카페 문 앞에 서서, 잠시동안 휴대폰을 들여다 보던 태형이 이내 결심한 듯 발걸음을 떼었다. 카페 근처 골목길에 주차해 놓았던 제 차에 올라타며, 수없이 고민하는 그였다. 한 번 가볼까. 시동을 걸려다가도 몇 번을 멈칫하는 그였다. 그러다가 마음을 정한 듯, 시동을 걸고 출발하는 듯 했으나 이내 멈춰 서서, 핸들을 붙잡은 채로 머리를 푹 숙이고 말았다. 아직은, 때가 아니었다.



/



지독한 악몽을 꿨다. 꿈 속에서 너와 함께였던 나는 눈물날 정도로 행복했었다. 꿈이란 걸 알면서도, 꿈이 아니라고 부정하고 싶을만큼. 여전히 네가 내 옆에 있고, 우리 둘이 함께 있다는 것. 그것만으로도 행복했다. 쏟아지는 햇살 아래에서, 너와 나는 마주 보고 활짝 웃고 있었다. 그러다가, 갑자기 네가 얼굴을 싸늘하게 굳히고 팔짱을 끼고 있던 내 팔을 뿌리치고 뒤돌아섰다. 명백한 뿌리침에 나는 돌아서서 가버리는 네 팔을 붙잡고 애원했다. 가지 마, 태형아 …. 네 이름을 수없이 되내며 널 붙잡는 나를, 넌 끝내 매몰차게 뿌리치고 어둠 속으로 사라진다. 아무리 따라가려 애를 써도, 내 발은 바닥에서 떨어지지를 않았다.



" 가지마 …, 가지 … 마 …, 김태형 … "



어둠 속으로 사라지던 네가, 고개를 돌려 날 바라본다. 차갑고도, 모르는 사람을 보는 듯한 눈길. 몇 분 전과는 180도 달라진 네 눈빛이 칼날이 되어 심장을 사정없이 도려내었다. 또 다시 버려졌다는 뼈저리게 느껴지는 사실에, 다리에 힘이 풀려 그 자리에 그대로 주저앉고 말았다. 입을 막을 새도 없이 울음이 깊은 곳에서부터 터져나왔다. 꿈이었음에도 불구하고, 울음소리가 내 귓가에 웅웅대며 흩어졌다. 꿈에서 벗어나려 안간힘을 쓰다가, 눈꺼풀을 힘겹게 들어올렸다. 앓는 듯 한 울음소리는 내 입에서 새어나오고 있었다. 두 손을 들어 눈물로 얼룩진 얼굴을 감쌌다가 손을 떼어 손바닥에 흥건하게 묻은 물기를 쳐다보았다.



" 엄마, 왜 우러? "

" … 하연아. "

" 울디마 …. 엄마 울면 하여니도 슬퍼. "



울음소리를 들었는지, 아이가 옆에 일어나 앉아서 울상인 채로 내려다보고 있었다. 깊은 새벽의 어슴푸레한 푸른빛이 방 안에 스며들고 있었다. 힘이 들어가지 않는 팔으로, 침대를 짚고 일어나 앉았다. 아이의 눈동자가 일어나 앉는 나를 따라온다. 눈이 어둠에 적응하기까지는 시간이 걸렸다. 눈을 깜박이다가 상체를 돌려 옆에 앉은, 아직은 너무나 어린 하연이를 쳐다보았다. 쌍꺼풀이 없는 큰 두 눈동자가 울상을 짓고 있었다. 나는 그대로 팔을 뻗어, 아이를 끌어안고 울음을 터뜨리고 말았다. 너와 함께 했던, 아름답기만 했던 추억들이 생각나서였다. 너와 함께 했던 모든 것을 떠올릴 때마다, 넌 항상 그 추억 속에 있었다.



" … 울디마, 엄마 …. "

" … 하연아, 우리 …. "



어떡하면 좋을까. 반쯤 울음이 섞인 뒷말을 애써 목구멍으로 삼켜내었다. 울음을 삼켜낸 목구멍이 홧홧하게 타들어갔다. 눈물이 앞을 가려 방 안의 풍경에는 물기가 흐르고 있었다. 저를 껴안은 내 등을, 예전에 그랬던 것처럼 아이가 말없이 조그만 손을 뻗어 토닥여 왔다. 서툴고, 작은 아이의 위로에 내 마음속을 내내 막고 있던 둑이 무너져내리는 것이 느껴졌다. 입 밖으로 터져나오려는 흐느낌을 막으려 입술을 꽉 깨물었다. 입술이 터졌는지 입 안에서 찝찔한 피맛이 나면서 쓰라리기 시작했지만, 나는 더더욱 이로 입술을 세게 깨물 뿐이었다. 더 이상은, 아이에게 우는 모습을 보이기 싫었기 때문이었다. 어느새 방 안에는, 미약한 햇살이 차오르고 있었다.



/



어쩌면 내 주변의 사람들은 내가 김태형을 여전히 잊지 못하고 있다는 것을 이해하지 못할 수도 있다. 사실 내가 보기에도 그들의 생각은 맞는 것이었고, 내가 명백히 틀린 것이었다. 김태형과 관련된 모든 것을 보고 들을 때마다 눈물을 보이는 것 또한 김태형을 내 마음 속에서 지우지 못하고 있다는 것을 의미했다. 아무리 김태형이라는 이름 석 자를 마음속에서 지워내려고 애를 써도, 지워지기는 커녕 더욱 선명해지는 것이었다. 아무리 지워도 자국이 남는 네 이름을 지워내는 것을, 결국은 포기하고 말았다. 널 지워내는 것을 포기했을 때, 나는 그제야 깨닫는다. 내가, 널 여전히 많이 사랑하고 있다는 것을.



나는, 널 여전히 사랑하는 내가 싫었다.



내 입장에서, 너를 바라볼 때는 그저 나와 자신의 아이로 버리고 떠난 사람에 불과했다. 지워내는 게 맞는 것이었고, 다시는 사랑해서는 안 되는 사람이었다. 마음이 떠난 사람을 좋아하는 것은 그야말로 미친 짓이었다. 하지만 난, 마음이 아픈 것을 감수해서라도 널 좋아하고 있었고, 그 때마다 매번 마음에는 크나큰 생채기가 생겨나고 있었다. 뫼비우스의 띠처럼 반복되는 감정들은, 나를 서서히 지쳐가게 만들고 있는 건지도 모른다. 넌 날 버렸는데도, 날 떠났는데도 불구하고. 아직까지도 난 네가 돌아올 거라는 미약한 희망의 한 자락을 잡고 있었다.



내가 널 그리워하는 것처럼, 너도 날 그리워할까.

그랬으면 좋겠다.



/



여느 때처럼, 하연이를 어린이집에 데려다 주고 덜컹거리는 버스에 몸뚱이를 실었다. 고개를 돌려 바라본 버스 창 밖에서는, 사람들이 한층 가벼워진 옷차림을 한 채 웃음을 지으며 거리를 걷고 있었다. 제법 따뜻해진 날씨였던 탓에, 내 기분도 덩달아 붕 뜨는 느낌이었다. 햇살을 환히 머금은 버스 창가에 상체를 비스듬히 기대고는, 아침에 들었던 이름 모를 피아노곡을 흥얼거렸다. 버스에서 내려 걸어가는 내내, 입술에서는 미소가 떠나지 않았다. 그만큼, 모처럼 기분 좋은 하루의 시작이었다. 카페가 있는 골목길로 들어갈 무렵, 모자를 쓴 한 남자가 고개를 숙이고 빠르게 걸어오다가 내게 부딪히고 말았다.



" 괜찮으세요? "
" 아, 네. 괜찮아요. "
" 죄송합니다. "



죄송하다는 말을 지나가듯 흘리며, 남자가 빠른 걸음으로 골목길을 벗어났다. 모자를 푹 눌러쓴 탓에 얼굴을 자세히 보진 못했지만, 목소리를 어디선가 들어본 듯 했다. 아는 사람 목소리 같은데. 남자가 워낙 낮은 목소리로, 작게 말한 탓에 누구의 목소리였는지는 떠오르지 않았다. 이상한 기분에 고개를 갸웃이며 몇 걸음 남지 않은 조그마한 카페로 향했다. 안녕하세요. 평소보다 밝은 목소리로 인사말을 건네며, 카페의 문을 열고 그 안으로 들어갔다. 카페 문을 연 지 얼마 되지 않은 탓에, 손님은 그리 많은 편이 아니었다.옷을 갈아입기 위해 라커룸으로 향하는 내 앞을, 왜인지 모르게 상기된 얼굴의 은아가 가로막았다.



" 언니, 아까 누가 찾던데요? "

" 어, 누가? 찾을 사람 없는데. "

" 이름은 모르겠고, 되게 잘생겼었어요! 모자 쓰고 있어서 얼굴은 자세히 못 봤는데 …. "

" … 아, 그래? "

" 저번에 오신 분이랑 되게 닮았어요. 저번에 오신 분 보다는 싸늘한 인상이었던 것 같은데. "

" … 뭐? "



잠깐 멈춰 선 내 옆에서 쉴 새 없이 은아가 조잘거리며 말을 해왔다. 뒤에 몇 마디 말을 더 했었던 것 같은데, 내 귓가엔 아무것도 들리지 않았다. 단지, 저번에 왔던 사람과 닮았다는 것과, 그보다 더 싸늘한 인상이었다는 말만 귓가에 맴돌 뿐이었다. 보지 않아도 누군지 알 것 같은 느낌. 알 수 없는 싸늘한 느낌이 몸을 휘감았다가 지나간다. 날 찾았다던 사람은 너인 것이 분명했다. 순간적으로 아까 나와 부딪혔던 남자의 모습이 주마등처럼 내 눈 앞을 스쳐지나갔다. 그에, 불안한 직감이 머릿속을 훑고 지나간다. 멍하니 서 있는 내 귓가에, 은아의 마지막 말 한마디가 찬찬히 흩어졌다.



" 생각해보니까, 아까 누구한테 전화왔던 것 같은데. 전화한 사람이 …, 김태형이라고 불렀어요. "




[방탄소년단/김태형] 푸른 밤을 걷다 _ 04 | 인스티즈


보이지 않는 손은 내 목을 서서히 죄이고 있었다.

네가 날 서서히 죽이고 있다는 것을,

넌 아마 모르겠지.












/

공 백이에용 ((ෆ ͒•∘̬• ͒)◞

쓰던 게 갑자기 다 날아가버린 탓에 늦게 오게 되었습니다 ㅠㅠ

죄송해요 독자님들 정말 사랑합니다 제 마음 알 거라 믿어요 라뷰 ε=(。♡ˇд ˇ♡。)

독방에서 추천해주시는 거 간혹 보았는데 너무 감사드리고

초록글 올려주시는 것도 매번 감사드려서 몸 둘 바를 모르겠어요. 정말 감사합니다 !

푸른 밤을 걷다 암호닉은 그냥 최근화에 써 주시면 됩니다.

사랑해욥 !

+) 실수로 삭제를 눌러버렸읍니다... 저를 매우 치세요...

어제 올렸던 거 약간 부분부분 수정했어요 참고해주세요

암호닉 신청하신 분들 중에서 댓글 자주 남겨주신 분만 메일링으로 텍파 보내드려요 !

공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 그리고 구독료를 .. 설정해야 할까요 ㅠㅠ 고민중입니당.



♥ 암호닉 ♥

꾹화 / 초록보구 / ihm / 빅닉태 / 자두파이 / 탄루살이 / 태꼬 / 백공 / 호시기호시기 / 히히

하나의 방탄 / 꾹꾹 / 월하 / 율예 / 1031 / 1104 / 짐느러미 / 땅위 / 봉석김 / 이상해씨 / 파괴몬스터

태형아 / 포뇨 / 마리 / 요로시꾹 / 망개찜니 / 멍뭉망뭉잉 / 김탱글 / 양솜이 / 침침빛 / 도라지렁이

거적대기 / 김태형 / 꾸루 / 쌀떡밀떡 / 쭈글이 / 모찌섹시 / 뀨태형부인뀨 / 핑쿠릿 / 비크 / 찡긋

/ 예희 / BBD / ㄱㅎㅅ / 11000110 / 블망 / taekook / 려 / 레몬사탕 / 망개꽃 / 에떼뽀 

졔 / 캠프파이어 / 목련 / 데자와카와 / 프루티 / 우유한잔 / ㅇㄱㅅㅈ / 탄둥이 / 꽃송이가

빵떠기 / 몬모니 / 바이올렛 / 문라이트 / 렬루 / 밤밤 / 거창 / 울샴푸 / 뉸기찌 / 꾸루 / 이월 /

목소리 / 슈가나라 / 양팡 / 밍밍 / 0207 / 코카콜라 / 새벽별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꽃송이가예요!!새로운 화가 나온줄 알고 달려왔어요ㅋㅋㅋㅋㅋㅋㅋ하...얼른 태형이와 여주가 과거 이야기가 나왔으면 좋겠어요....태형이에게도 이유가 있었겠죠? 또 둘의 관계 진전이 되는걸 보고싶어요ㅠㅠㅠㅠ
6년 전
독자2
빅닉태입니다! 새글 떳길래 다시 한 번 더 읽고 가요❤️ 그리고 이런 대작에 당연히 구독료는 아깝지 않습니다!!!
6년 전
독자3
쌀떡밀떡입니다!! 안그래도 아까 댓글 쓰다가 삭제되었더라고요ㅠㅠㅠ 태형인 대체 왜.. 떠났을까요ㅠㅠㅠ 아아 메일링도 너무 받고 싶어요ㅠㅠ
6년 전
독자4
안녕하세요 작가님! 태형쿠로 암호닉 신청했는데 글이 삭제 되었군요 ㅎㅎ 어쩐지 본 글이다싶었어요! 브금이랑 글도 찰떡이고 태형이랑 여주사이에 무슨일이 있었는지 너무 궁금하네요 ㅜㅡ 다음화 기대하면서 기다릴게욥!❤
6년 전
독자5
이월입니다!! 새롭게 떴길래 한 번 더 읽어요(❁´▽`❁) 앞으로 이어질 스토리가 너무 기대돼요ㅠㅠ?? 구독료 설정하셔도 좋아요 전혀 아깝지 않아요ㅎㅎㅎ
6년 전
독자6
[새싹이]암호닉 신청합니다!암호닉 신청을 했지만...글이 삭제가 되어 다시 신청합니다!정말 여주와 태형이의 사이에 무슨 일이 있었던 걸까요..ㅠㅠㅠㅠ과거가 정말 궁금해지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둘의 관계가 좋아져야 할텐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7
몬모니입니다
수정글이랑.새글이 갑자기 막떠서 놀랫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작가님 다음화가 너무 보고싶어요 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8
거창이에요!!!!! 알림떠서 다시 봤네요 ㅎㅎ 다시봐도 최고입니다 ㅜㅜㅜㅜ! 저는 개인적으로 구독료 받으셧우면 좋겠어요!!!! 이렇게 재밌고 퀄리티가 최고인 글을 써주시는데 구독료 받아야한다구 생각합니다❤
6년 전
독자9
독방에서 추천 한거 보고 이제야 봤네요ㅠㅠㅠ 암호닉 [95]로 신청하겠습니다! 작가님 구독료 받으셔도 돼요ㅠㅠㅠ 정말루요ㅠㅠㅠ 구독료 받을 가치가 있는 글이에요!!☺️ 잘 읽고 가요!
6년 전
독자10
양솜이에요 태형이에게 어떤사정이 있는지 넘 궁금해요ㅠㅠ 여주도 안타깝고..ㅠㅠㅠ
6년 전
독자11
앗 녹는점에만신청하고 요기에는신청을안했었군요 ! [나로]로 신청하겠쑵니당 태형이랑여주과거 궁금하네요 점저뮤
6년 전
독자12
이상해씨입니다! 아악 태형이가 왔다갔군요ㅠㅠㅠㅠㅠㅠ 게다가 여주와 스쳐지나갔어요ㅠㅠㅠㅠㅠㅠㅠ이러다가 얼마못가 만날 것 같아서 두근거리고 그르네요 구독료 걸어도 좋을 것 같아요!!!
6년 전
독자13
새벽별입니다!! 새글알림이 떠서 와봤더니 4화이길래 뭐지? 했는데 삭제되서 다시 올라온거였군여ㅠㅠ 아무튼 지난번 댓글을 더듬어 다시 써보자면, 태형이에게 어떤 사정이 있는건지는 잘 모르겠지만 왜 아직은 때가 아니라고 하는건지ㅠㅠ 그치만 태형이는 스치듯 여주를 찾아왔었네요! 뭔가 만나고 싶어하는데 망설이는 듯한 태형이 행동에 뭐 때문인지 너무 궁금하네요ㅠㅠ 그리고 꿈 하나에 울게 되는 여주도 너무 안쓰러워요ㅠㅠㅠ 그저 닮은 사람을 본것 만으로도 지난번에 엄청 무너지는것 같던데 직접 태형을 마주하게 되면ㅠㅠㅠ 아직 좋아하는 만큼 무너지지 않을 까 싶어서 벌써 부터 안쓰러운거 있죠?ㅠㅠㅠ 그래도 얼른 재회했으면 하는 마음도 크네여ㅠㅠ 그리고 작가님! 구독료는 받아도 괜찮을것 같습니다! 충분히 작가님을 응원하시는 분들은 구독료에 연연하지않고 꾸준히 댓글도 남기고 할거니까요♡ 작가님 뜻대로 정하시면 저는 따르겠습니다! 늘 좋은글 감사드립니다
6년 전
독자14
짐느러미입니다ㅠ여기 태형이는 되게 찌통이네여 무슨일이 있어서 그런거죠..ㅠㅠㅠㅠ브금도 완전 찰떡임니다...완전...
6년 전
독자15
목련이에요
태형이가 드디어ㅠㅠㅠ찾아갔네요!!!
아직 만나지 못했지만..어서 오해의 한 부분이 드러나길! 마지막 말은 태형이 입장인건가요?
제가 이해를 못한건지..ㅎㅎ 작가님 구독료 걸으셔도 괜찮아요! 충분히 내고 볼거니깐요!

6년 전
독자16
삭제되기 전 글에 암호닉 신청했었눈데 다시 할게용
[핫초코] 신청합니다
새글인가 하고 둑흔거리면서 왔눈데 다시 봐도 좋구만...ㅜㅜㅜㅠ
과거가 너무 궁금해 왜 태형이는 원치도 않는데 떠났던거닞

6년 전
독자17
ㅅ으어어억 작가님 목소리에요!
여주랑 하연이랑 같이 우는 부분이 너무 슬프네요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오늘따라 더 몰입이 잘 된거같아요 좋은 글 항상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기대할게요♡

6년 전
독자18
포뇨입니다!! 글 분위기가 너무좋아요... 몇번씩 돌려보고있어요?
6년 전
독자19
에떼뽀입니다! 와 태형이가 찾아온 건가요? 근데 왜 도망가 ㅠㅠㅠㅠ 가지마ㅠㅠㅠㅠ
6년 전
비회원110.169
봉석김입니다ㅠㅠㅠ 아닛 저번화에서 태형이가 모른척했을때 완저니 맴찟이었는뎁 그게 동생이었군요!!!!! 와ㅠㅠㅠ 자까님 글날라가서 속상하셨겠어여ㅠㅠ 그래도 와주셔서 감사합니닷!!
6년 전
독자21
[우유한잔] 아아 작가님ㅠㅜㅠ너무 맴찢이에요 진짜ㅠㅠㅜㅠ 좋은 글 감사합니다ㅠㅠ 구독료 내도 아깝지 않을 것 같아요ㅠ
6년 전
독자22
프롤로그에암호닉을신청했었는데잘못했었네요..ㅎ다시신청하겠습니다![설레임]으로암호닉신청할게요!!작가님의작품마다분위기가달라서인지엄청더매력적이에요ㅠㅠ너무좋아요ㅠㅠ태형이는이제어떻게할지점점궁금해지네요..!!
6년 전
독자23
암호닉 신청할게요!![경화수월]
어떻게 전개될지 궁금하네요!!

6년 전
독자24
[김태형]
꺄륵 ,, 진짜 스토리 전개되면 될수록 심장박동 증가 !
하 작가님 진짜 사랑해여 떡밥 많이 주세여 ~!!!!

6년 전
독자25
[ㄱㅎㅅ]
태형이가 무슨일이 있었던가요...?둘이 잘됐으면 좋겠어요ㅠㅠ

6년 전
독자26
월하예요!! 현생살다 이제야 봤네요ㅠㅠㅠㅠ나중엔 태형이랑 여주 서로 잘 되겠져? 그렇다고 해줘요ㅠㅠㅠㅠ제발 작가님ㅠㅠㅠㅠㅠㅠ여튼항상 좋은 글 써줘서 너무너무 감사하고 다음편도 기대할게요
6년 전
독자27
암호닉 [띵동]입니다! 진짜 너무나도 집중하게되는 글들중 하나인것같아요 작가님..ㅠㅠ 진짜 명작냄세가 납니다 ㅋㅋㅋㅋㅋㅋ
저는 구독료가 생겨도 볼것같아요!

6년 전
독자28
오 마이 갓 여주가 진짜 힘들 것 같아요.. 물론 태형이에게도 사연은 있겠지만 ㅜㅜㅜ얼른 둘이 잘 풀렸으면 좋겠습니다 너무 맘이 아프거든요ㅠㅜㅜ잉 하연이ㅜㅜㅜ
6년 전
독자29
구독료 올리세요ㅠㅠㅠㅠㅠ 50점을 올리셔도 충분히 가치가있는 글입니다ㅜㅜㅜㅜ[두부] 로 암호닉신청할게요 넘 마음아프다 다음편 쯤이먼 둘이서 만나는 장면이 나올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30
작가님!! [윤기와 산체]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이것도 기대됩니다ㅠㅠㅠㅠㅠ 후 얼른 다음 편 보고싶어요❤
6년 전
독자31
태형이가 그렇게 갔어야 한 이유가 있었던 거 같기도 하고 ㅠㅠㅠㅠㅠ 그래도 그렇게 떠나지 말지 그랬어...ㅠㅠㅠ 둘 사이의 과거가 궁금해요!
6년 전
독자32
[플럼] 신청이요!!! 구독료 없어서 널랬어요!! 첨엔 그냥 ! 했는데 이런글에 구독료가 없다니!!ㅠㅠ 태형이가 왜 여주한테 못가고 망설이는지 넘 궁금해요
6년 전
독자33
우리 태형이 과거도 나왔으면 좋겠어요.. 둘의 이야기가 조금 달랐으면 졸겠어요ㅠ
6년 전
독자34
[왓더]
태형이가 여주가 카페 있다는 걸 알고 바로 찾아가는 거 보면 태형이가 다시 여주 붙잡을려고 온거겠죠? ㅠㅠㅠㅠ 제 예상이 맞았음 좋겠어요

6년 전
독자35
허류ㅠㅠㅠ 태형이가 결국은 보러 갔나보군요ㅠㅠㅠㅠ 도대체 무슨 일이 있던 건지 너무너무 궁금해요!!!!! 어서 사건의 일말이 드러났으면 좋겠어요
6년 전
독자36
가봉이에요ㅠㅠ
태형이가 여주와 마주치다니....!!ㅠㅠㅠ
앞으로의 전개가 궁금하네요ㅠㅠ

6년 전
독자37
융융늉늉입니다. 여주랑 태형이가ㅠ만나다니... 다음 이야기가 너무 궁금하네요유ㅠㅠ
6년 전
독자38
쿠키입니다!!분명 읽고 댓글도 남겼었는데 다시 정주행 중에 댓글 없어서 놀랬어요ㅠㅠ
여주 볼 때 너무 마음이 아프다..혼자서 아이 키우고 얼마나 힘들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4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7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7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5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20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8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20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1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9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617 1억 12.23 02:39
이준혁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1 1억 12.20 02:18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427 1억 12.19 01:40
전체 인기글 l 안내
4/29 20:40 ~ 4/29 20:4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