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이준혁 온앤오프 몬스타엑스 샤이니
으와으왕1 전체글ll조회 758l 9





늑대소년 기성용조각 2 | 인스티즈










손, 손 내밀어봐. 얼른. 

응? 크응? 고개를 갸웃거리며 못 알아듣는 척을 한다. 


손- 너 자꾸 못 알아듣는 척 할꺼야? 다리 밑으로 숨기고 있는 손을 확 빼내고 꼭 잡아쥐었다.

으휴 손톱봐,손톱. 손톱깎기로 톡톡 손톱을 깎자 움찔움찔하며 두눈을 꼭 감는다. 

왜 이렇게 손톱깎는 걸 싫어하는지. 


자,다됬어. 하며 등을 토닥이자 살며시 눈을 뜨고 짧아진 제 손톱을 신기하다는 듯 쳐다본다.

그러더니 형광등 빛을 받아 반짝반짝 빛나는 손톱깎이를 집어던진다. 싫어!







아..비온다, 우산도 없는데. 

학원 수업하던 중 얼핏 쳐다본 창문에는 비가 내리고있었다. 


야! 거기 창문 멍하게 보면서 뭐해? 열심히 수업하시던 선생님의 호통, 그렇게 티났나- 하며 책으로 시선을 옮겼다. 

수업끝나면 비도 그치게 해주세요. 




*




수업이 끝나도 비는 여전히 왔다.

다른 사람들은 우산을 펴서 가거나 누가 데릴러와주는데 나는 그럴 사람이 없어 멍하게 바라만 보고있었다. 


많은 인파들이 다 빠져나가고 나 혼자 학원에서 발을 못떼고 있을때, 저 멀리서 노란트레이닝 복 입은 사람이 보였다.


혹시나 싶어 근처로 다가가자 자기는 머리부터 발끝까지 홀딱 젖은 채로 우산을 나한테 건내온다.




이 멍청아, 우산을 쓰면서 가지고 왔어야지, 너 다 젖었잖아. 

감기 걸리면 어쩌려고- 까치발을 들고 팔을 최대한 높이해 성용에게도 우산을 씌워주었다.


주머니에 들은 손수건으로 뚝뚝 흘러내리는 빗물을 닦아주었다. 



니가 들어,나 팔아파. 성용에게 우산을 들게하곤 팔짱을 꼈다.




여기가는지 어떻게 알았어?





저..저번에-





춥지? 집에 빨리가서 옷 갈아입자.


으응,안추워.


안 춥기는 무슨! 입술 파래져서 덜덜 떨리는거 다보이는데! 어깨를 퍽퍽 쳤다. 

걱정 좀 그만하게해, 그래도 데릴러와줘서 고마워.



그러자 자기 고개를 숙여 머리를 들이민다.


머리를 쓰다듬어주자 기분좋은듯 히히 웃어온다.

집에 가서 우산 키는 법 가르쳐줄게, 다음에는 너도 쓰고와. 알겠지?






5




뚝뚝 물을 떨어트리는 채로 여기저기 돌아다닌다. 

어딜 돌아다녀, 이리와, 얼른! 쇼파에 앉아 크게 소리치자 수건 한 장을 머리에 얹고 내 앞에 앉는다. 


어이구, 아직 머리도 못 말리지?

머리를 털며 물기를 닦아주자 향긋한 샴푸냄새가 코 끝을 멤돈다.


드라이기를 싫어하는 성용이기에 수건으로 꼼꼼히 닦아주었다.

크응- 하는 기분 좋은 소리도 들린다. 



두어번 더 말린 후에 다됬다며 어깨를 톡톡 쳤다.

그와 동시에 뒤 돌아서 꼭 안겨온다. 갓 샤워를 끝낸 너와 나이기 때문에 같은 바디워시 향이 주위를 멤돌았다. 

달달한 내음새가 진동을 했다. 자동으로 나오는 웃음을 참지 못하고 고개를 부볐다.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짜요에요짜요?!!!!어우ㅠㅠㅠㅠ좋아요ㅠㅠ헝.ㅇ.어우ㅡㅠㅜㅠㅠㅠ완전좋아요늑대소녀누ㅠ
11년 전
으와으왕1
ㅎㅎㅎㅎㅎ다행이에옇ㅎㅋㅋ
11년 전
독자4
ㅠㅠ쓰니짜유ㅜㅡㅠㅠ
11년 전
으와으왕1
ㅎㅎㅎ오늘은 댓망으로 아고물이 끌려요끌려끌려
11년 전
독자5
ㅏ고물!!!!아곰ㄷㄹ좋아여ㅠㅠㅠ쓰니ㅠㅠ
11년 전
독자2
.....쥬금.....아달달해ㅠㅠㅠㅠ달달해ㅠㅠㅠ엉엉ㅠㅠㅠㅠㅠㅠㅠ누나쥬금..ㅋㅋㅋㅋㅋ
11년 전
으와으왕1
;_; 엉엉 뉴나 쥭지마....
11년 전
독자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여기누워야지.....
11년 전
으와으왕1
으힣누워있을꺼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8
ㅇ->-< 이불덮어줘....ㅋㅋㅋㅋㅋ
11년 전
으와으왕1
ㅇ_< 이불 덮어주께ㅋ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3
하....달달해서 저 죽겠어요...사랑해여
11년 전
으와으왕1
죽으시면안되요 엉엉 ㅠㅠ
11년 전
독자7
ㅠㅠ싱닝이ㅠㅠㅠㅠ아달달해ㅠㅠㅠㅠ
11년 전
으와으왕1
달달하다니 다행이옵니닿호ㅓㅎ홓
11년 전
독자9
달달해서 쥬금ㅠㅠ저방금 자다일어났는데 여기다시 누울게요ㅠㅠ
11년 전
으와으왕1
ㅎㅎㅎㅎ이불도 덮어드릴게옇ㅎㅎ
11년 전
독자10
으엉ㅇ어 ...
11년 전
으와으왕1
아...아니...!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11
좋아여ㅠㅜㅠ
11년 전
으와으왕1
감자감자함니다
11년 전
독자12
헐 귀엽당....작가님도 귀요미
11년 전
으와으왕1
어이쿠 저는귀요미가아님니다ㅠㅠ
11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