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단편/조각 만화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강동원 김남길 성찬 엑소 온앤오프
서울사람 전체글ll조회 8790l 86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O

ep.15 이건 진짜 우연입니다.












그만 샴푸가 똑 떨어져버렸습니다. 머리 감아야하는데 큰일이네요...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O | 인스티즈

"잘 잤어요, 주인님?"









마침 방 밖으로 나오며 인사하는 민현이입니다. '잘 잤어.'라는 대답을 해주니 해사한 미소를 보이는 민현이입니다. 그런 민현이에게 샴푸 사러 나갔다 올 테니 아이들을 부탁한다는 말을 과연 할 수 있을까요...?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O | 인스티즈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O
ep.15 이건 진짜 우연입니다.












그만 샴푸가 똑 떨어져버렸습니다. 머리 감아야하는데 큰일이네요...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O | 인스티즈

"잘 잤어요, 주인님?"









마침 방 밖으로 나오며 인사하는 민현이입니다. '잘 잤어.'라는 대답을 해주니 해사한 미소를 보이는 민현이입니다. 그런 민현이에게 샴푸 사러 나갔다 올 테니 아이들을 부탁한다는 말을 과연 할 수 있을까요...?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O | 인스티즈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O
ep.15 이건 진짜 우연입니다.












그만 샴푸가 똑 떨어져버렸습니다. 머리 감아야하는데 큰일이네요...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O | 인스티즈

"잘 잤어요, 주인님?"









마침 방 밖으로 나오며 인사하는 민현이입니다. '잘 잤어.'라는 대답을 해주니 해사한 미소를 보이는 민현이입니다. 그런 민현이에게 샴푸 사러 나갔다 올 테니 아이들을 부탁한다는 말을 과연 할 수 있을까요...?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O | 인스티즈비디오 태그를 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입니다

"주인 하이."






역시 죽으라는 법은 없지요. 마침 성우도 일어났습니다. 인사를 해주고 샴푸 사러 나갔다 온다고 했습니다. 민현이와 성우 둘이 나란히 서서 아주 믿음직스럽게 웃으며 고개를 끄덕이더라고요. 이게 맏이들이지요. 세상 든든합니다. 아무튼 1시간 안엔 꼭 온다는 약속을 하곤 지갑과 핸드폰을 챙겨 부랴부랴 길을 나섰습니다. 그러다 차 앞에서 떠올랐죠. 차키를 까먹었다는 것을요. 다시 집으로 들어서니 민현이가 물을 마시다 고개를 갸웃합니다.







"차키 놓고 갔어. 민현아, 혹시 거실장 위에 차키 없니?"








".....없어요. 음, 주인님이 다른 곳에 놔둘 리가 없는데 말이에요.."







역시 민현이는 절 잘 아네요. 저는 절대 다른 자리에 물건을 두지 않습니다. 집이 항상 깨끗한 이유이기도 하지요. 결벽증이라기 보단 강박증 같아요. 이 자리가 아니면 안 되는 거죠. 아무튼 그 자리에 차키가 없을 리가 없는데 없는 것을 보면요.... 또 우진이가 숨겼나봅니다. 하... 어쩔 수 없이 우진이를 깨워야겠습니다. 아이들 방 문을 열고 들어가니 각양각색으로 자고 있는 아이들이 보입니다. 다른 아이들이 깨지 않게 조용히 우진이 침대에 다가가 우진이를 흔들었습니다. 조금 찡얼대던 우진이가 눈을 번쩍 뜹니다.








"깜짝이야... 우진아 있잖아, 내 차키 어디 있어?"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O | 인스티즈

".....없어요. 음, 주인님이 다른 곳에 놔둘 리가 없는데 말이에요.."







역시 민현이는 절 잘 아네요. 저는 절대 다른 자리에 물건을 두지 않습니다. 집이 항상 깨끗한 이유이기도 하지요. 결벽증이라기 보단 강박증 같아요. 이 자리가 아니면 안 되는 거죠. 아무튼 그 자리에 차키가 없을 리가 없는데 없는 것을 보면요.... 또 우진이가 숨겼나봅니다. 하... 어쩔 수 없이 우진이를 깨워야겠습니다. 아이들 방 문을 열고 들어가니 각양각색으로 자고 있는 아이들이 보입니다. 다른 아이들이 깨지 않게 조용히 우진이 침대에 다가가 우진이를 흔들었습니다. 조금 찡얼대던 우진이가 눈을 번쩍 뜹니다.








"깜짝이야... 우진아 있잖아, 내 차키 어디 있어?"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O | 인스티즈

".....없어요. 음, 주인님이 다른 곳에 놔둘 리가 없는데 말이에요.."







역시 민현이는 절 잘 아네요. 저는 절대 다른 자리에 물건을 두지 않습니다. 집이 항상 깨끗한 이유이기도 하지요. 결벽증이라기 보단 강박증 같아요. 이 자리가 아니면 안 되는 거죠. 아무튼 그 자리에 차키가 없을 리가 없는데 없는 것을 보면요.... 또 우진이가 숨겼나봅니다. 하... 어쩔 수 없이 우진이를 깨워야겠습니다. 아이들 방 문을 열고 들어가니 각양각색으로 자고 있는 아이들이 보입니다. 다른 아이들이 깨지 않게 조용히 우진이 침대에 다가가 우진이를 흔들었습니다. 조금 찡얼대던 우진이가 눈을 번쩍 뜹니다.








"깜짝이야... 우진아 있잖아, 내 차키 어디 있어?"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O | 인스티즈비디오 태그를 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입니다

".....왜..?"








"응? 샴푸가 똑 떨어졌어. 사와야 돼."








"시러...."








잠투정이 더해져 금방 울먹입니다. 아이고야... 이걸 어쩐다... 안쓰럽긴 한데... 꼭 가야되기도 하고... 당혹스러운 이때 민현이가 나섰습니다.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O | 인스티즈

"우리 우진이 언제 다 커?"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O | 인스티즈

"뭐?"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O | 인스티즈

"난 이제 다 커서 주인이 나가도 씩씩하게 있을 수 있는데."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O | 인스티즈

"시러...."








잠투정이 더해져 금방 울먹입니다. 아이고야... 이걸 어쩐다... 안쓰럽긴 한데... 꼭 가야되기도 하고... 당혹스러운 이때 민현이가 나섰습니다.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O | 인스티즈

"우리 우진이 언제 다 커?"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O | 인스티즈

"뭐?"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O | 인스티즈

"난 이제 다 커서 주인이 나가도 씩씩하게 있을 수 있는데."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O | 인스티즈

"시러...."








잠투정이 더해져 금방 울먹입니다. 아이고야... 이걸 어쩐다... 안쓰럽긴 한데... 꼭 가야되기도 하고... 당혹스러운 이때 민현이가 나섰습니다.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O | 인스티즈

"우리 우진이 언제 다 커?"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O | 인스티즈

"뭐?"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O | 인스티즈

"난 이제 다 커서 주인이 나가도 씩씩하게 있을 수 있는데."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O | 인스티즈비디오 태그를 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입니다


"...나, 나도! 나도 그럴 수 있거든?! 나도 다 컸거든?!"








씩씩대며 자기 베개 속에 있던 제 차키를 건네줍니다. .....참 좋은 곳에 숨겼었구나...












---








샴푸를 사러 가는 도중 가벼운 접촉사고가 났습니다. 진짜 가벼운 접촉사고라 보험에 연락만 하면 금방 해결이 될 줄 알았는데 앞에 서 있던 차주가 보통이 아니네요. 차간거리 유지하며 잘 멈췄다고 생각했는데 살짝 쿵 박았거든요? 목 부여잡고 내리는 것부터가 보통이 아니다 했는데, 이 아저씨 아무래도 보험사기 막 그런 것 같습니다.








"아야야야... 아이고야.... 사람 하나 죽네.... 젊은 여자가 뭔 차를 끌고 나와서는....!!!!"






"....죄송합니다. 괜찮으세요?"







"아이고야아아아아 나 죽네에에ㅔ에에에ㅔ에ㅔㅔ 젊은 아가씨때무네에에ㅔ에에"








아 진짜 얄미워서 정강이라도 차버리고 싶은데 차마 제 잘못이라 그럴 수도 없고 그렇다고 보험회사 부르려고 하면 더 아픈 척 난리입니다. 어쩌라는 거지...? 아니 진짜 이렇게 시간을 잡아먹을 줄은 몰랐습니다. 1시간 안에 가야 되는데... 하... 아픈 척 하는 내내 말끝마다 젊은 여자 운운하는 거 보니까 무시하는 것도 맞는 것 같은데.... 그냥 현금 박치기나 해버릴까요. 지갑을 열어 현금을 확인하니 50만원이 있습니다. 대충 5만 원짜리 6장을 꺼내 건네주니 힐끔 확인하곤 또 아픈 척입니다. 하... 진짜 너무 짜증난다...






"그냥 보험 부르시죠?"







"어어어ㅓㅓㅓ 젊은 여자가 사람 죽이네에에에에 아이고 두야아아아아"









맞네... 원하는 게 현금이 맞어, 아주... 저 면상에 50만원을 그냥 뿌려버릴까요? 까짓 거 얼마 아닌 돈이긴 한데 너무 화가 나서 주기 싫습니다. '자존심을 지킬 것이냐 기본 예의를 지킬 것이냐'로 세상 심각하게 고민 중인데 옆에서 익숙한 목소리가 들려왔습니다.







"누나? 여기서 뭐해?"






목소리만 들었는데 심장이 쿵쿵 뜁니다. 천천히 고개를 돌려 본 곳에 진짜 다니엘이 서있네요. 세상에.... 이게 무슨.... 순간 마음이 확 놓이는 거 있죠. 제가 평소엔 막 이르고 그러는 성격이 아닌데, 이 아저씨가 좀 짜증나게 했습니까? 이건 다 이 아저씨 탓입니다.








"아니, 이 아저씨가 살짝 받은 걸로 아프네 마네 젊은 여자가 어쩌고 하면서...."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O | 인스티즈
"아, 진짜? 근데 나 아까 전에 봤는데. 이 아저씨 차 후진하는 거."








"........"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O | 인스티즈


"저기 CCTV도 다 있는데..."








슬금슬금 망할 아저씨가 도망을 가니 다니엘이 뒷덜미를 잡습니다. 와.... 진짜.... 평소에도 멋있었지만 오늘은 10배로 멋있네요. 아 맞다. 일단 전 아이들과의 약속이 있습니다. 괜히 찌질하게 그 아저씨한테 차 긁힌 값 받는 것보다 그냥 욕 한 번 시원하게 갈겨주고 말았습니다. 벙찐 그 표정 제 역사에 새기렵니다.









---










급하게 샴푸를 사고 시간을 확인했습니다. 아, 아무리 빨라도 약속한 시간보다 10분은 늦게 들어가겠네요. 좋습니다. 딱지를 끊더라도 전 약속을 지키렵니다. 다짐을 하고 나니 아까부터 쭐래쭐래 제 뒤를 따라오던 다니엘이 보였습니다. 이렇게 금방 다니엘과 헤어져야 된다는 게 조금 아쉬웠지만 우린 다음에도 만날 수 있겠죠...? 인사를 하려고 다니엘을 보는데 언제 가져간 건지 제 차키를 손가락에 끼워 빙빙 돌리고 있었습니다.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O | 인스티즈

"누나. 운전 내가 해도 돼? 누나 표정에서 쓸데없는 패기를 봤거든.."








"....너, 연구소 들어가야 되는 거 아니니...?"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O | 인스티즈

"누나? 여기서 뭐해?"






목소리만 들었는데 심장이 쿵쿵 뜁니다. 천천히 고개를 돌려 본 곳에 진짜 다니엘이 서있네요. 세상에.... 이게 무슨.... 순간 마음이 확 놓이는 거 있죠. 제가 평소엔 막 이르고 그러는 성격이 아닌데, 이 아저씨가 좀 짜증나게 했습니까? 이건 다 이 아저씨 탓입니다.








"아니, 이 아저씨가 살짝 받은 걸로 아프네 마네 젊은 여자가 어쩌고 하면서...."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O | 인스티즈
"아, 진짜? 근데 나 아까 전에 봤는데. 이 아저씨 차 후진하는 거."








"........"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O | 인스티즈


"저기 CCTV도 다 있는데..."








슬금슬금 망할 아저씨가 도망을 가니 다니엘이 뒷덜미를 잡습니다. 와.... 진짜.... 평소에도 멋있었지만 오늘은 10배로 멋있네요. 아 맞다. 일단 전 아이들과의 약속이 있습니다. 괜히 찌질하게 그 아저씨한테 차 긁힌 값 받는 것보다 그냥 욕 한 번 시원하게 갈겨주고 말았습니다. 벙찐 그 표정 제 역사에 새기렵니다.









---










급하게 샴푸를 사고 시간을 확인했습니다. 아, 아무리 빨라도 약속한 시간보다 10분은 늦게 들어가겠네요. 좋습니다. 딱지를 끊더라도 전 약속을 지키렵니다. 다짐을 하고 나니 아까부터 쭐래쭐래 제 뒤를 따라오던 다니엘이 보였습니다. 이렇게 금방 다니엘과 헤어져야 된다는 게 조금 아쉬웠지만 우린 다음에도 만날 수 있겠죠...? 인사를 하려고 다니엘을 보는데 언제 가져간 건지 제 차키를 손가락에 끼워 빙빙 돌리고 있었습니다.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O | 인스티즈

"누나. 운전 내가 해도 돼? 누나 표정에서 쓸데없는 패기를 봤거든.."








"....너, 연구소 들어가야 되는 거 아니니...?"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O | 인스티즈

"누나? 여기서 뭐해?"






목소리만 들었는데 심장이 쿵쿵 뜁니다. 천천히 고개를 돌려 본 곳에 진짜 다니엘이 서있네요. 세상에.... 이게 무슨.... 순간 마음이 확 놓이는 거 있죠. 제가 평소엔 막 이르고 그러는 성격이 아닌데, 이 아저씨가 좀 짜증나게 했습니까? 이건 다 이 아저씨 탓입니다.








"아니, 이 아저씨가 살짝 받은 걸로 아프네 마네 젊은 여자가 어쩌고 하면서...."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O | 인스티즈
"아, 진짜? 근데 나 아까 전에 봤는데. 이 아저씨 차 후진하는 거."








"........"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O | 인스티즈


"저기 CCTV도 다 있는데..."








슬금슬금 망할 아저씨가 도망을 가니 다니엘이 뒷덜미를 잡습니다. 와.... 진짜.... 평소에도 멋있었지만 오늘은 10배로 멋있네요. 아 맞다. 일단 전 아이들과의 약속이 있습니다. 괜히 찌질하게 그 아저씨한테 차 긁힌 값 받는 것보다 그냥 욕 한 번 시원하게 갈겨주고 말았습니다. 벙찐 그 표정 제 역사에 새기렵니다.









---










급하게 샴푸를 사고 시간을 확인했습니다. 아, 아무리 빨라도 약속한 시간보다 10분은 늦게 들어가겠네요. 좋습니다. 딱지를 끊더라도 전 약속을 지키렵니다. 다짐을 하고 나니 아까부터 쭐래쭐래 제 뒤를 따라오던 다니엘이 보였습니다. 이렇게 금방 다니엘과 헤어져야 된다는 게 조금 아쉬웠지만 우린 다음에도 만날 수 있겠죠...? 인사를 하려고 다니엘을 보는데 언제 가져간 건지 제 차키를 손가락에 끼워 빙빙 돌리고 있었습니다.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O | 인스티즈

"누나. 운전 내가 해도 돼? 누나 표정에서 쓸데없는 패기를 봤거든.."








"....너, 연구소 들어가야 되는 거 아니니...?"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O | 인스티즈비디오 태그를 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입니다

"자체 휴가. 누나가 자주 때리던 거잖아."






"....난 연구 때문이었지."






그거나 이거나 라는 억지로 기어코 제 차의 운전석을 차지해 앉았습니다. 역시나 키에 안 맞는지 꼬물꼬물 의자를 조절하더라고요. 가만히 그 모습을 보다 생각났습니다.







"너 면허 없잖아?!"









"땄지. 누나 이럴까봐 미리 따 놨지."







"뭐, 뭐래..."







나의 반응에 허허 웃으며 벨트나 매라는 다니엘입니다. 아니... 얘는 면허를 또 언제 땄을까요.... 아니 그나저나 저는 왜 고분고분 다니엘 말을 듣고 있는 걸까요...










---











화기애애하게 집에 도착했습니다. 그냥 보내긴 뭐해서 '음료라도 마시고 갈래?' 하니 왜 이제야 묻냐며 능청이더라고요. 아무튼 집에 들어오고 나서야 생각났습니다. 약속 시간이 20분이나 지났다는 것을요.... 울고 있을 우진이를 어떻게 달래줘야 되는지 고민하고 있는데 뜻밖에도 울음소리 말고 다른 소리가 들리더라고요.






"야야야, 죽여. 죽여도 돼."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O | 인스티즈

"으아!!!!!!!! 너무 빨라!!!!!! 지훈아!!!!!!!1 아니 지훈이란다.. 미칬네.."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O | 인스티즈

"야야야, 죽여. 죽여도 돼."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O | 인스티즈

"으아!!!!!!!! 너무 빨라!!!!!! 지훈아!!!!!!!1 아니 지훈이란다.. 미칬네.."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O | 인스티즈

"야야야, 죽여. 죽여도 돼."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O | 인스티즈

"으아!!!!!!!! 너무 빨라!!!!!! 지훈아!!!!!!!1 아니 지훈이란다.. 미칬네.."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O | 인스티즈비디오 태그를 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입니다

"아 거참 더럽게 시끄럽네.. 이거 민현이 형 밥이라고. 죽이긴 뭘 죽여."








때마침 귀뚜라미가 탈출했었나 봅니다. 혼비백산인 아이들 틈에 지훈이가 저를 발견한 건지 쪼르르 와서 다녀왔냐며 인사를 합니다. 곧 제 뒤에 있는 다니엘을 보곤 완전 정색을 하더라고요. 물론 우진이를 부르는 것을 잊지 않습니다. 하하... 하하핫....








"형씨는 여기 웬일이지?"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O | 인스티즈

"형씨는 여기 웬일이지?"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O | 인스티즈

"형씨는 여기 웬일이지?"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O | 인스티즈비디오 태그를 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입니다

"잘 지냈어, 우진아?ㅎㅎㅎ"







"다니엘 연구원! 오랜만이네! 왜 왔어? 대체 왜?"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O | 인스티즈

"와, 되게 오랜만이다.."









하하... 참 반갑게 맞이해주네요...이 와중에 다니엘은 실실 웃으며 신발을 벗고 들어옵니다. 다니엘은 그때 아이들의 표정을 봤을까요...? 차라리 안 봤으면 싶네요.. 너무 대놓고 싫어해서...











---











언제 싸움이 나도 이상할 것 없다고 생각했습니다. 근데, 지금 너무 단란한데요...? 이유는 다니엘의 수달 때문이었습니다.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O | 인스티즈

"...흐흫 사랑스러워...!"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O | 인스티즈

"우와... 진짜 귀엽다... 와, 얘 사람으로 변했어?"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O | 인스티즈

"다니엘 연구원! 오랜만이네! 왜 왔어? 대체 왜?"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O | 인스티즈

"와, 되게 오랜만이다.."









하하... 참 반갑게 맞이해주네요...이 와중에 다니엘은 실실 웃으며 신발을 벗고 들어옵니다. 다니엘은 그때 아이들의 표정을 봤을까요...? 차라리 안 봤으면 싶네요.. 너무 대놓고 싫어해서...











---











언제 싸움이 나도 이상할 것 없다고 생각했습니다. 근데, 지금 너무 단란한데요...? 이유는 다니엘의 수달 때문이었습니다.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O | 인스티즈

"...흐흫 사랑스러워...!"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O | 인스티즈

"우와... 진짜 귀엽다... 와, 얘 사람으로 변했어?"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O | 인스티즈

"다니엘 연구원! 오랜만이네! 왜 왔어? 대체 왜?"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O | 인스티즈

"와, 되게 오랜만이다.."









하하... 참 반갑게 맞이해주네요...이 와중에 다니엘은 실실 웃으며 신발을 벗고 들어옵니다. 다니엘은 그때 아이들의 표정을 봤을까요...? 차라리 안 봤으면 싶네요.. 너무 대놓고 싫어해서...











---











언제 싸움이 나도 이상할 것 없다고 생각했습니다. 근데, 지금 너무 단란한데요...? 이유는 다니엘의 수달 때문이었습니다.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O | 인스티즈

"...흐흫 사랑스러워...!"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O | 인스티즈

"우와... 진짜 귀엽다... 와, 얘 사람으로 변했어?"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O | 인스티즈비디오 태그를 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입니다

"와, 쓰다듬고 싶다. 데려오면 안 돼? 되지?"









폭발적인 반응은 재환이에게서 왔습니다. 완전 솜털이라고 꼭 한번 쓰다듬고 싶다는 강한 의지를 드러내더라고요. 오랜만에 아이들이 즐거워하니 저도 즐거워졌습니다. 심지어 다니엘과도 즐겁게 지내고 있는.... 아, 지훈이. 역시나 멀찌감치 서서 오만상을 구기고 있습니다. 조용히 지훈이에게 다가가서 말했습니다.







"그거 뿌려버릴까?"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O | 인스티즈

"응. 뿌려줘. 나도 수달 볼래요."







"그래. 잠시만."







방으로 들어가 섬유탈취제를 가지고 나와 제 2차 섬유탈취제 무단 분사를 했습니다. 혼비백산인 아이들 틈에서 허허 웃고 있는 다니엘에 나도 모르게 같이 웃게 되더라고요. 우리 되게 토끼같은 자식이 많은 부부 같지 않았.... 뭐라는 거야...










+++

Q. 다니엘군은 어떻게 때마침 그곳을 지나가고 있었죠?

A.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O | 인스티즈

"믿어주세요. 진짜 우연이에요. ..... 어....운명일까요?"




















***



안녕!!!!!!!!!! 서울사람이에요!!!!!!!!!!!!!
우와 우리 하루 안 봤죠? 아니 뭐 너무 보고 싶었다고...
나 이제 감동쟁이 없는 삶으로 돌아갈 수가 없어졌어요. 책임져!!!!!!!!!!1




아니 생각해보니까 내가 수달을 데려오려고 했는데요...
수달도 멸종위기 종이다요?ㅎㅎㅎㅎㅎ 뭘 꺼내올 수가 있어야지....
아무튼 가까운 미래에 꼭 데려와볼게요! 민현이처럼!!!




추천 78개 감사해여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8분이나 내 글에 추천을 해주시다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78번 절을 하면 되는 걸까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제부터 내 행운의 숫자는 78번인거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제 내 18번 곡이라 하면 안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78번곡이라해야돼ㅠㅠㅠㅠㅠㅠㅠㅠㅠ
78번이 최고인거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우주최강인거라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초록글도 고마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내 인생을 감동쟁이들에게 건다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댓글 진짜 핵예쁘므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왜 이렇게 다들 예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암호닉 분들 내 마음속에 저장-★

암호닉은 최근편이라면 언제든지 신청해주세요!


굥뷰죰햬, 이루, 앙랜, 0846, 설아, 정수기, 제니, 체셔, 늘부, @불가사리, 빅픽처, 

뀨쮸, 크왕, 가을안녕, 정팀장, 0226, 즈쿠, 성우 야, 웅앵웅, 파랑토끼, 강아지는멍멍, 일일공이

 샛별, 숮어, 애정, 슬라임, 민들레, 베네치아, 칭칭, 물만두27, 좋음, 뀨, 말린망고, 생탱감, 지재, 래미쨘, 메이♥

고막남친, 푸딩, 줍줍, 사용불가, 월하, 빅픽처, 문름달, 뜌, 뾰족부리, 아인, 푸린이참새, 심장팤팤, 52

쁘오뇨오, 스무딩, 양이, 설, 황소곱창, 강단이, 0807, 빵빵, 포카리, 부산사람, 포카, 민트향, 뭉게구름, 롱롱

휘이니, 하리하리, 헤스티아, 악마, 징차, 녜리, 스리, 징징이, 빨간머리, 쵸키포키, 졔정, 황민현짱짱맨, 윤맞봄, 

빵인복, 단이, 연이, 장댕댕, 봄파카, 꽃눈, 슘슘, 망고, 아기늑대우진이, 아앙아, 바구진, 뷔주얼, 강낭콩, 갓다니엘,

강낭, 기억, 이수사, 곰세마리, 미녀, 아만다, ☆별☆, 오또카니, 앨리, 횽, 365, 챠미, 물개, 얌얌, 하금, 청순, 만두

우럭, 「월남쌈」,긴롱궈, 새벽 달빛, 환재김, 임금, 안녕, 인절미, ♡리베0511♡, ♡으거니여친♡, 비니, 초코바나나, 

미묘, 만월애, 기화, 세병, 달리엣, 순주, 너를위해, 별두개, 뇸뇸, 초록하늘, 녜라, 묘한, 체리, 쥬쥬, 핫초코, 페이버

헬로키티카, 삐까, 레인보우샤벳, 95890, 뀰, 부기부기, 차차, 갸르르륵, 류아, 라온하제, 무화, 0221, 날개뿡뿡,

첫글/막글

위/아래글
현재글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O  104
6년 전
작가의 전체글

공지사항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서울사람
오늘 다니엘 등장 임팩트 최고지여??
6년 전
독자11
네!!!@@@!!!!!@!
6년 전
비회원 댓글
으앙 오늘도 잘봤어요 사랑해요
6년 전
독자1
ㅅㄷ
6년 전
서울사람
하이여~
6년 전
독자3
챠미입니다! 아니 작가님 마침 제가 인티 들어와있는거 어떻게 알고 타이밍 좋게 글을 ㅠㅠㅠㅠㅠㅠ오늘도 너무 재밌잖아여ㅠㅠㅠㅠㅠㅠㅠ수달 너무 ㄱㅇㅇ...따흑 애들 제가 데려가서 키우고싶네여ㅠㅠㅠ내 월급 다 너네꺼야ㅠㅠㅠㅠ오늘도 좋은 글 감사해요❤❤❤
6년 전
서울사람
그럼여 제가 딱 계신 줄 알고 맞춰서 딱 온거죠. 알죠? 내 마음?♥♥♥
6년 전
독자2
스리에요!! 여주가 돈뿌린다면 완전멋있었을것같지만 다니엘이 딱 나타나서 완전 심쿵 어서 수달님도 데려와요♡(초롱초롱)
6년 전
서울사람
크으 진짜 멋지게 뿌려버렸어야 했는데... 부양해야 할 가족이 많은 관계로...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비회원157.231
푸딩이에요!!! 아 다니엘 완전 멋있어요 ㅎㅎㅎ
드디어 다들 좀 친해지는건가요? ㅎㅎ

6년 전
독자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거 뿌려버릴깥ㅋㅋㅋㅋㅋㅋ아 귀여워 애들 진짜 뇸욤 귀여워서 저 죽어요ㅠㅠㅠㅠ
6년 전
서울사람
앙대...!!! 듀그면 안돼....!!!!
6년 전
독자5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죽기직전ㅠㅠㅠㅠㅠㅠㅠㅜ실신직전ㅠㅠㅠㅠ
6년 전
비회원136.148
강낭입니다! 흑 강다녤 내 심장을 책임져라
6년 전
독자6
빨간머리예요 우리 다녤 나이스타이밍!!!!!♡ㅎㅎㅎㅎㅎ 저런 아저씨들 진짜 싫어요ㅠㅠㅜㅠ 젊은여자 거리는것도 너무 짜증나고ㅠ 약속시간 늦어서 우리애들 또 걱정할뻔했네ㅠ 다녤이 수달 데리고 나왔으면 좋겠어여ㅠ 애들이 이렇게나 귀여워하는뎅
6년 전
독자7
우럭이에요ㅠㅠㅠㅠ 최고의 타이밍에 다니엘 등장해버리고ㅠㅠㅠ 수달 데리고 나오면 이제 완전 가족처럼 오손도손 살겠지요?ㅠㅠㅠ
6년 전
독자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자까님 알림 받고 후다닥 왔습니다~~~~~! 키키 캬 역시 나오자마자 읽는 것이 최고루 재미집니다ㅠㅠㅠㅠㅠ오늘도 이렇게 재미있게 써주시면 저.....너무 좋습니다!!!!!! 꺌!!!!!!!!
6년 전
독자9
양이입니다!!! 수달수달!! 빨리 데려와요 우리
다같이 꽁냥꽁냥 하는 모습 보고싶네요ㅎㅎㅎㅎㅎㅎㅎ 오늘도 좋은글 감사합니다♡♡

6년 전
비회원156.172
0846이에요! 어우 단엘 아니었으면 그 망할 진산 아저씨... 여자라고 무시 요 너보다 운전 잘하는거같은데... 그리구 연구소 냄새때문에 차마 수달에게 가지못했던 지후니.... 다음화에는 함께하길 바래요
6년 전
독자10
지짜로..ㅠㅠㅠㅠ너무나 사랑스러운 아이들 ㅎㅎ 지짜 더이상 안아프고 상처도안받고 행복만했음 좋겠다??
6년 전
비회원216.154
아까 N보구 왔어용,, 미리 댓달고 보는거라 내용 기대되네요 흐흐 오늘 기분이 매우매우 좋네요!
6년 전
독자12
가을안녕입니다↗️↗️↗️↗️↗️↗️?? 다니엘 아주 잘했어!!!아주 칭찬해!!!!!!우연이든 운명이든 아주 듬직했어ㅠㅠㅜㅜ 민현이가 우진이 다루는데 왜캐 웃음이 나죠?흫ㅎ흫흫 민현이가 오고나서 부터 아이들이 얌전해진 느낌이 느껴지네욬ㅋㅋㅋ민현이 말도 잘 듣고! 싸우지도 않곸ㅋㅋㅋ민현이도 최고야ㅠㅠㅠ 민현+성우조합 든든합니다乃乃드디어 수달등장↗️↗️ 재환이가 업어 키울거같은 수달ㅠㅠㅠㅜㅜ수달 데려옵시다아ㅜㅜㅜ키우게 해주세요ㅠㅠㅠㅠㅜ못잃어 수다루ㅜㅜㅜㅜ 작가님 덕분에 개강에 찌든 멘탈 힐링하고 갑니다❤️❤️ 사랑합니다..?
6년 전
독자13
작가님!!!!@@@!!아앙아입니다!!!!@!!@@ 초반에 우진이가 열쇠 숨겼을 때 귀여워서 쓰러질 뻔했어요,,, 잠투정에 싫다고 울먹거리는 것도 너무 귀여워요ㅠㅜㅜㅠㅜㅜ숨긴 장소가 베개 밑인 것도 귀엽고 다 귀여워요 애들이 다니엘을 안 반기는 게 아쉽긴 하지만 질투한다는 사실이 너무 귀엽네욯ㅎㅎㅋㅋㅋㅋㅋㅋ여주가 차사고 났을 때 다니엘이 등장할 줄은 꿈에도 몰랐어요!!! 그 아저씨분을 더 혼내길 바랐지만 우리의 착한 여주는 애들을 일찍 봐야한다는 약속을 지켜야 한다는 생각에 넘어가는 게 너무 착하네요ㅠㅜㅜㅜㅠㅠㅜㅠ귀뚜라미에 난리난 애들 넘나 귀여운 것....제가 난리치는 모습은 오징어가 껄떡대는 모습인데...애들 모습은 상상만 해도 귀엽네요,,,,ㅠㅠㅜㅠㅜㅠㅠㅠㅠ오늘도 재밌게 보고 갑니다 수고 많으셨어요 작가님♡♡♡
6년 전
독자14
드뎌 대휘수달 나오는건가여!!! 기대됩니다♥♥♥♥♥
6년 전
독자15
ㅅㄷ
6년 전
독자19
[졔졍]입니다
녤이ㅠㅠ믿음직스러워ㅠㅠ
진짜 애들 다 좋아여ㅜㅜ
수달은 누가 될까여~?기대기대

6년 전
독자16
다녤 등장 최고구여ㅠㅠㅠ 우진이 울먹이고 하는거 왤케 귀여워요? 우진이 시러... 하는거 왤케 아가에요?ㅠㅠㅠㅠ 진짜 세상사랑스러움 다가지고 있나봐요... 다음에 정주행 한번 다시 해야겠어요.. 진짜 안본사람 없게해주세여 작가님 글.. 최고다.. 최고지요? 최고에요ㅠㅠ
6년 전
독자17
너를위해입니다ㅠㅠㅠㅠ 다넬 급심쿵이네요ㅠㅠㅠㅠㅠ 자까님 사랑합니달❤️
6년 전
독자18
[핀아]로 신청해요!!!
아기 수달이ㅠㅠㅠㅠ누가봐도 대휘겠지요??ㅠㅠㅠ

6년 전
독자20
@불가사리입니다 진짜 다니엘 너무 든든합니다 운명 데스티니.. ☆ 라이크 마치 작가님과 저처럼요!! 수달을 아기들이 좋아하는 머습보니까 약간 제가 아이들 보는 모습 같아서 너무 좋았어요 ㅎㅎㅎ 또 차 키 숨겨놓은 우진이에 한 번 더 반했답니다ㅜㅜ 우리 아가 언제 커ㅜㅜ
6년 전
독자21
늘부입니다 수달이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니엘 진상 아저씨한테서 구해주는 것도 체고고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빨리 다녤이랑 합쳤으면 좋겠네요ㅎㅎㅎ
6년 전
독자22
0221 입니다! 오 한명씩 계속 나오는 건가용? 언능 하늘다람쥐구르미도 보고싶네요!
6년 전
독자23
아ㅜㅜ 우진이 너무 귀엽구요.. 수달이라니.. 수달이라니! 귀여울 것 같아요.. 이와중에 다니엘 심쿵.. 그리고 암호닉 신청하겠습니다! [망고주스]로 신청하겠습니다! 작가님 좋은 글 써주셔서 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24
힝..ㅠ.ㅠ..다녤~ 얼른 고백하라구우우~~ 오늘도 좋은 글 감사해용
6년 전
독자25
마자여 여주와 다녤은 운명입니다!! 우리 사랑둥이 대휘로 모두 하나가 되는 매직~~
6년 전
독자26
아만다에용!!! 녤이 오늘 너무 멋있게나왔어요ㅎㅎㅜㅜ 자까님도 맨날 사고 내시던데...덕통사고...호호...ㅎㅎㅎ 매일매일 예쁜 아가들보면서 힐링합니당 과거 이야기가나올땐 맴찢이였지만 즐거운 이야기는 또 다른 재미네요! 듬직한 민현이랑 성우도 좋고 장난스러운 지훈이 우진이도 맘에들어요 그리고 아직 정체를 파악하지못한 귀여운 재환이도 넘 좋아요!!그냥 제 취향저격이라는 겁니당...♡ 오늘도 정말 감사하구 힘드시면 쉬엄쉬엄하셔도 좋아요 저는 계속 기다리고있을테니깐요!! 언능 보고싶은 귀여운 수달ㅜㅜ 재환이 바람대로 데리고오겠죠?!
6년 전
독자27
다니엘 드디어 등장인가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엉엉 너무 기쁩니다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28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ㅠㅠㅠㅠㅠ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비회원121.196
수달은 혹시ㅜ대휘잉가요ㅜㅜㅜㅜ벌써귀여워
6년 전
독자29
헤스티아입니다 오늘은 다니엘이군요ㅠㅠㅠㅠㅠㅠ 우연이던 아니던 기막힌 타이밍에...bb 그리고 다같이 아기수달을 귀여워하는 애들이 너무 귀엽네요ㅠㅠㅠㅠㅠ 조만간 볼 수 있기를 . 오늘도 잘 읽고 가여??
6년 전
독자30
설아예요ㅜㅜㅜ진짜 이번편애들미가ㅜㅜㅜ안그래도 하는 애들인데ㅜㅜㅜ이번편에서 폭팔했어요!!!!!!수!!!!달!!!!오늘도 좋은글 감사합니다♡
6년 전
비회원70.64
정수기에요!! 빨리 수달 보구마요ㅜㅜㅜㅜㅜㅠㅜㅜ 대휘+수달=♡
6년 전
독자31
월남쌈이예유ㅜㅜㅜㅜㅜㅠ이제 수달도나오는군여♥♥흐아링행복해라
6년 전
독자32
장댕댕입니다!! 너무 귀여워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 어떻게 다 귀엽조ㅠㅜㅠㅜㅜㅠ 하늘다람쥐 성운이도 보고 싶고,, 수달도 보고 싶고,, 수달부터 귀여워요ㅠㅜㅠㅠㅜㅠㅠ
6년 전
독자33
다넬 너무 멋있게 등장했자나여ㅠㅠ 오빠미 넘칩니다ㅠㅠ 수달은 또 누구일까요 ㅎ
6년 전
독자34
무화예요!! 수달은 아마 대휘겠죠? 얼마나 사랑스러울까요ㅠㅠㅠㅠ
6년 전
독자35
순주에요!!!아아 다니엘과 여주...아주 운명이네요 데스트니야!!!결혼해야겠네요 아주! 아...우진이때문에 힘드려나...??괜찮아요 살다보면 적응 되겄죠!!!!유후~~~의외로 성우가 싫어할 수도 있겠네요..급 그간 깨져버린 찻잔이 생각났어..ㅎㅎ
6년 전
독자36
숮어입니다! 다니엘 진짜 우연 맞는거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진이 진짜 너무...귀엽다ㅠㅠㅠㅠㅠㅠ 주인이 차타고 어디 갈까봐 배게밑에 차키 숨겨두고...진짜 애기다 애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 귀여워... 애들 지들도 애기면서 애기수달 좋아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넘 구ㅏ엽더..빨리 수달이가 집에 오면 좋겠네요! 대휘 보고싶다 ㅎㅎㅎㅎ 글 잘 봤습니다! 다음 편 기다릴게요❤❤
6년 전
독자37
오늘 다니엘 등장 임펙트 짱짱짱짱 짱입니다ㅜㅜㅜㅜ 다음엔 수달이가 나오나요?!
6년 전
독자38
칭칭입니다!!!흐흐흫ㅎ 재환이의 짝사랑은 여기서도 이어지나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 와중에 우진이 형씨라는 말은 어디서 배워온거야ㅠㅠ너무 귀엽잖아ㅠㅠㅠㅠ
6년 전
독자39
단이 에여 수달 ㅠㅠㅜ수달만을 기다려왔어 ㅠㅠㅠㅠ여주의 집은 멸종위기동물 컬렉션이 되어버렸습니다 강다니엘까지 아버지를 자처해주시니 그저 동거하우스에 충성충성^^7 다니엘과 참으로 늑대 곰 표범 ... 화목한 가정입니다
6년 전
독자40
일일공이예요! 아ㅏ설레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베개에 차키 숨긴 우진이도 넘 귀엽고... 도와준 민현이도 규ㅣ엽구ㅜㅜㅜ 아이들 넘 귀여워요ㅠㅠㅠ사랑듕... 다녤 등장에 심장저격 ㅜㅜ 오늘도 너무 재밌어요 ㅠㅠㅠ
6년 전
독자42
오또카니에여! 아 어쩜좋아요 다니엘이라니요!!! 하ㅜㅜㅜㅜ 언제 나오려나 기대했는데 이렇게 나와서 너므 조아여ㅜㅜ 수달이 정말 귀엽기는 한가보네요 애들이 좋아죽어요 아주ㅋㅋㅋㅋ 탈취제를 뿌렸지만 모 어때요! 우리 지훈이가 가까이서 보고싶다는데!! 하고싶은거 다해 지훈아ㅎㅎ 오늘도 잘 보고 가요~~
6년 전
비회원213.115
푸린이참새입니다 ㅎㅎ 오늘 모의고사 보고 기분 똥망이었는데 이 글 덕분에....... 웃음을 되찾았어요 다니엘 최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우리 아카 우진 최고 ㅠㅠㅠㅠㅠㅠㅠㅠ 민현 최고 재환 최고 성우 최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지훈 최고 그냥 다 최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43
뜌입니다! ㅠㅠ 너무 다 귀여워요ㅠ 그 아저씨는 진짜 못 됐어요ㅠㅠ 그래도 다니엘이 있어서 다행ㅎㅎ 작가님 이번편도 정말 잘 읽고가요! 글 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44
[빅픽처]입니다~! 다니에르르르르ㅡㄹ온제 나오나 했어요ㅜㅜ 기다렸어요!!오늘도 재미있게 보고 가요~!
6년 전
독자45
녜라 입니당❤ 오늘도 너무나 사랑스러운 아이들 ㅠㅜㅜㅜㅠ 하루빨리 말하는 아기수달도 보고싶네용 크크크크크크 늘 재미있고 사랑스러운 글 감사드립니다 작가님❤❤❤
6년 전
비회원172.38
미녀에요!! 와 진짜 보는데 행복해죽겠어요ㅠㅠㅠ 완결이 안났으면 좋겠어요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 행복하게 계속 잘 지냈으면 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46
[넘나꿀잼]으로 암호닉신청이욥!!ღ 아진짜ㅠㅠㅠㅠ 너무 재밌잖아요ㅠㅠㅠㅠㅠㅠ 첫화부터 정주행 해버렸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앞으로도 재미난글 기대하께용ᕕ( ͡° ͜ʖ ͡° )ᕗ
6년 전
비회원44.59
즈쿠에요!!! 여주 ..이번에 걸크러쉬... 다니엘이 딱 ! 우연으로 그 장면을 봐서 다행이에요ㅎㅎㅎ 민현이 작전에 그대로 넘어가는 우진이랑 귀뚜라미가 민현이 형아 밥이라고 하는 것도 넘 귀엽구 자기들도 귀엽고 사랑스러우면서 수달이 보고 귀엽다고 사랑스럽다고 하는 애들이 너무 예뻐요♡♡♡♡ 오늘도 감사합니다 작가님♡♡♡
6년 전
독자47
진짜....여기 나오는 모든 캐릭터가 다 귀엽고 사랑스러워요ㅠㅠㅠㅠㅠㅠ으앙
6년 전
독자49
줍줍이에요!여자라고 도로에서 무시하는거....쓰빼앰~~~~!강단이 우연일까~~~?운명이에여이건 데스ㅌ티니!!!!!작가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항상사담너무귀여우셔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독자50
쥬쥬입니다! 오늘 다녤 등장 임팩트 최고존엄이시구요~~~~~~ 수달도 등장하네요ㅎ 담편에 다녤이랑 같이 나오는건가요??ㅎㅎ 다녤이랑 같.이?ㅋㅋㅋㅋㅋㅋ 애기들 다 넘 귀엽구ㅠ 섬유탈취제 냄새에 혼비백산 되는거 씹더긩ㅠㅠㅠㅠ
6년 전
독자51
얌얌 입니다! 항상 이쁜 글 감사해용♥♥♥ 지짜 다녜리 탱 ㅑㅠ 우지나 마니 죠아해♥
6년 전
독자52
작가님 정주행 다했는데 너무 재미있어요ㅠㅠㅠ 진짜 소재도 신선하고 필력도 대박이고ㅠㅠㅠ 너무 좋아요ㅠㅠㅠ 빨리 수달이 보고싶네요ㅠㅠㅠ 저 암호닉 [옹성우]로 신청하고요!! 신알신 하고 가요❤
6년 전
독자53
[마이쮸]로 암호닉신청할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애들 다 너무 귀여워서 어쪄죠ㅠㅠㅠㅠㅠㅠㅠㅠ그리고 수달이라면 대휘 나오는건가요ㅠㅠㅠㅠㅠㅠㅠㅠ아카쟌ㅠㅠㅠㅠ
6년 전
독자54
수...수달... 저희에게 넘 익숙하다 못 해 대휘 애칭이라 멸종위기인 줄 몰랐어요 ㅋㅋㅋㅋㅋㅋ 암호닉 [빵]으로 신청할게요 'ㅅ'
6년 전
독자55
안녕하세요!! 만두입니다!!! 수달이라니!!! 곧 대휘가 나오는 건가요!!!!!! 크 좋아요 좋아 아주 좋아요
6년 전
독자56
수달 대휘죠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우리 대휘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맞지요ㅠㅠㅠㅜㅠ?
6년 전
독자57
윤맞봄이에요
크 그때 딱 지나가는 다니엘 굳뜨

6년 전
독자58
바구진입니다!! 수달이요....? 제가 아는 그사람일까요.... 오늘 다녤 완전 멋있네요ㅜㅜㅜㅠㅠ 새삼스럽게 반하고 갑니다
6년 전
독자59
ㅠㅠ작가님 오늘도 귀여운 애들한테 치이고 갑니다..❤️
6년 전
독자60
애들 너무 기여워ㅠㅠㅠㅠ기여운애들이 기여운 수달 기여워해ㅠㅠㅠㅠㅜㅠ
6년 전
독자61
애들 진짜 너무 귀엽네여ㅋㅋㅋㅋㅋㅋㅋㅋ 수달이 대체 누구길래 왜 이렇게 귀여워하는걸까요ㅋㅋㅋㅋㅋ 우진이 진짜 주인 없으면 안되는구나ㅠㅠㅠㅠ 몰래 차키도 숨겨놓고...안 도망갈게ㅠㅠㅠㅠ
6년 전
비회원250.196
초코바나나입니다!!!!! 돈 뿌리는 걸 봤어야 했는데 와중에 다니엘 등장 충성충성^^777
6년 전
독자62
수달수달..!! 혹시...! 수달 귀여운 수달 너무 보고싳네여
6년 전
독자63
기화입니다. 수달이라면 대휘 말하는 건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휘는 또 얼마나 귀여울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
6년 전
독자64
운명 아니고,,,필연,,,아,,,너무좋아ㅣ부렸어여,,,
6년 전
비회원137.155
휘이니에요!!아직 수달이는 아기라서 변신을 못하나여?ㅠㅠ아빨리보고싶어요 귀여울거같아여 말 잘 못하는것도 귀여울거같아요 ㅠㅠㅠ
6년 전
독자65
ㅋㅋㅋ다니엘 우연이 아닌거같은뎁쇼ㅋㅋ신알신 해놓은줄 알았는데 안되있었나봐요~ ㅠ 이제야 봤네요~~ 진짜완전대박헐 재밌게 보고있어요♡ 애들 너무 사랑스러워서 볼때마다 힐링하구있어요~ 사랑입니다♡
6년 전
독자66
안녕하세여 작가님:)정주행 하고 왔어요! 동물 덕후라서 그런지 아이들 모두 너무 안쓰럽고 안아쥬고 싶어요ㅠㅠ어제 1차 정주행햇는데 현생에서도 생각나고ㅠㅠㅠ흡 맘이 아파요ㅠㅠㅠㅠ막 실험동물도 생각나고 그러네요ㅠㅠㅠ글 너무너무 잘봤어요!!!아이들이 아픔을 다 잊고 행복하고 자유롭게 살았으면 해요ㅎㅎㅎㅎ좋은 글 감사합니당
6년 전
독자67
작가님ㅜㅜㅜㅜㅜㅜㅠㅠㅡ다니엘을ㅜㅜㅜㅜ이렇게 갑자기ㅜㅜㅜㅜㅜ심멎했자나요ㅜㅜㅜㅠㅠ사랑해요 진짜ㅜㅠㅠ
6년 전
독자68
핫초코
저런 사람들 꼭 있어 ㅂㄷㅂㄷ 다니엘이 저렇게 말해줘서 고맙지만
그 전에도 더 쎄게 나갔어도 괜찮은데ㅜㅠㅠㅠㅠㅠ
이와중에 우진이....시러라니.....으허럴ㄹ류ㅠㅠㅠㅜ귀여우어ㅜㅜ

6년 전
독자69
다니엘 등장이라니ㅠㅠㅠㅠ심쿵 했어요ㅠㅠㅠㅠ
6년 전
독자70
굥뷰죰햬입니다
수달이라면.. 대휘겠지요...?
수달이라니ㅠㅠㅠ 생각만 해도 넘 귀여워ㅠㅠㅠㅠㅠ 우진이 애기처럼 찡얼대는 거 너무 귀엽고요ㅠㅠㅠ 엉엉

6년 전
독자71
[복실이]로 신청합니다! 니엘이 너무 설레고 수달이라니ㅠㅠㅠ
6년 전
독자72
자까님~!~! 생탱감입니다 ㅎㅎㅎ 굉장히 오랜만이지요???? 고3이라 수시+자소서에 치이다가 여유가 생겨서 인티 들어왔다가 이제서야 글을 읽네요 ㅠㅠ 힁 ,, 다녤 무슨 일이지요?ㅠㅠ 왜 잠 못 자게 설레게 하고 난리이지요?ㅠㅠ 수달은 대휘지요?? 아아악 워너원 브랜뉴즈 모이는 건지요?ㅠㅠ 행복하지요 ㅠㅠㅠㅠ 허극.. 작가님 나중에 또 봐욤 하핳ㅎ
6년 전
독자73
역시 ㅎㅎ 오늘도 든든한 민현이랑 성우 너네 믿고 간다 정말 .. 우진이 아가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우 다니엘 ~~ 먼가 딱 .. 여주를 위해 태어난 캐릭터같아요 정말 딱 ! 아저씨 정말 너무 하넹 ... 젊은 여자면 어떻고 ! 또 보니까 아저씨가 잘못 하셨구만 !! 지훈이 저렇게 보면 진짜 ㅋㅋㅋㅋㅋ제일 든든한데 ㅋㅋㅋㅋㅋㅋ애들아 벌레 엄청 시러하네 ..물론 나도 ㅎㅎ .. 우진이가 지훈이라 부를정도면 굉장히 당황한 것임이 여실히 느껴지네요 .. 첨엔 게임하는 줄 아라써여 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민현이 형 밥이라길래 금세 ㅎㅎ 이해를 ... 수달 대휘 !! 등장 넘 기다리그 이써여 귀여운 아가 ..
6년 전
독자74
작가님 정주행했습니다ㅜㅜㅜㅜㅜㅜ너무 재밌어요ㅠㅠㅠㅠ 좋은 글 써주셔서 감사합니당ㅜㅜ
6년 전
독자75
역시 작가님,, 하루도 재미없는 날이 없죠 ㅠㅠㅠ 흑
6년 전
독자76
다니엘 등장 멋있다!!!!!!!!!! 우연인지는 모르겠다만 아무튼 멋있다!!!!!@@@ 그리고 얼른 수달 보고 싶어요 저도 ㅜㅜㅜㅜ
6년 전
독자77
수달은 대휘겠죠 ㅠㅠㅠㅠㅠㅠ 너무 귀여울것같아여
6년 전
독자78
아기수달을 귀여워하는 애들을 귀여워하는 나...너네 어쩜 그리다 귀여워..?
6년 전
독자79
아ㅠㅠㅠ
분량 진짜 와ㅠㅠㅠ
길다
너무 좋아
땨륵

6년 전
독자80
띠로리 운명인 것인가 꺄아아아 ㅎㅎㅎㅎㅎㅎㅎ
6년 전
독자81
다녜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진심 너무 좋다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82
녜리 등장까지 행복합니다 ..♡
6년 전
독자83
아 수달이면 대휘겠져ㅋㅋㅋㅋㅋ귀여운 사람들이 애기를 막 귀여워하면ㅋㅋㅋ이거 눈 앞에서 보고 싶네여ㅋㅋㅋㅋㅋ아니 재환이가 죽여도 된다는 말에 음?!?!?!?다녤이 본 건가 했는데ㅋㅋㅋㅋㅋ아ㅋㅋㅋㅋㅋㅋ귀뚜라미가 탈출을 했구나ㅋㅋㅋㅋㅋㅋㅋ얘들이 늦었다고 서운해할 틈이 없었네ㅋㅋㅋㅋ귀여우
6년 전
독자84
ㅋㅋㅋㅋㅋㅋㅋㅋㅋ2차섬유탈취제무단분샄ㅋㅋㅋㅋ너무 웃겨욬ㅋㅋㅋ
6년 전
독자85
허헣ㅎㅎㅎㅎㅎㅎㅎㅎ그거맞잖아여 토끼같은 자식 5명낳은 부부 ^^♡ 그거 딱 다니엘이랑 여주 아닙니까 ♡ ㅎㅎㅎㅎㅎㅎㅎ
6년 전
독자86
다녤ㅋㅋㅋㅋㅋ타이밍 기가막히네요 실제로 저런 상황 닥치면 진짜 스트레스 받는데ㅠㅠ 돈뿌리자니 내돈 아깝고 진상.. ㅠㅠ 수달 대휘 출연인가요 꺅 궁금해 미쳐
6년 전
독자87
ㅋㅋㅋㅋㅋ백퍼 일부러 였다ㅋㅋㅋㅋ강대뇰ㅋㅋ기여운자식ㅋㅋㅋ
6년 전
독자88
다정다감해요!!! 강단이!!! 너무 좋아요!!!!!! 강단이가 너무 스윗하네요ㅜㅡㅠ 빨리 수달도 데리규왔으며뉴ㅜㅠㅜ
6년 전
독자8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너무 귀엽다 다를 귀여워
6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 퓨후05.05 00:01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 퓨후 05.05 00:01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 05.01 21:30
나…17 1억 05.01 02:08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4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7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7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5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20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8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20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1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9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전체 인기글 l 안내
5/6 6:28 ~ 5/6 6:3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