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단편/조각 만화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강동원 김남길 온앤오프 성찬 엑소
서울사람 전체글ll조회 8527l 83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P

ep.16 이제는 너무 익숙해진 지성씨...









저는 아이들에게 있어 돈을 아끼지 말자는 주의입니다. 그 많은 돈 아껴서 뭐 하겠습니까. 그 돈 아끼는 것보다야 우리 아이들 좋은 환경에서 좋은 거 입히고 좋은 거 먹이는 것이 더 중요하지 않겠습니까? 하여 우리 아이들은 아이들이 입고 싶은 옷을 직접 주문합니다. 민현이도 들어왔으니 핸드폰 건네주며 마음에 드는 거 고르라고 했죠. 많이 해본 다른 아이들이 민현이 곁에 붙어서 여기는 이게 별로고 여기는 이게 괜찮다며 민현이에게 일러주고 있습니다. 새삼 또 뿌듯하네요.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P | 인스티즈

"저 이거요!"








한참 동안이나 핸드폰을 들고 씨름을 하던 민현이가 드디어 골랐나봅니다. 가져온 것을 보니 그냥 무난한 흰 셔츠와 슬랙스였지요. 무난하지만 잘 어울릴 것 같아서 주문은 해주는데 그냥 이유가 궁금했습니다.







"근데 왜 이 옷을 골랐어?"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P | 인스티즈
"음, 다니엘 연구원님 옷 스타일이잖아요."







"너, 진짜..."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P | 인스티즈

"알았어요. 그만 놀릴게요. 그냥, 맨날 티만 입기 질려서 그런 거예요."








말은 그렇게 하지만 전자가 더 맞는 거 같은데요? 내가 증말... 괜히 들켜서는....
















---








민현이가 귀뚜라미...를 정말 좋아하긴 하는지 벌써 5통이 동이 났습니다. 다니엘에게 연락하고 싶었지만 보는 눈이 많은 통에 선배에게 연락을 할 수밖에 없었죠. 벌써 하루가 지나가고 있는데, 오긴 오는 거겠지요....? 민현이랑 마주친 눈에 어색하게 웃어주며 다시 선배에게 전화하려는 찰나 기다리고 기다리던 초인종 소리가 들렸습니다. 물론 쾅쾅 두드리는 문 소리와 짜증이 가득 담긴 선배의 목소리도 함께였죠. 바쁘다며 빨리 열라는 말에 일부러 더 느긋이 걸어가 문을 열어주었습니다.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P | 인스티즈

"너.. 이...!!"







"가져왔습니까?"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P | 인스티즈

"도로 가져가버릴까보다!"









"....? 근데 선배 오늘 복장이...?"










눈을 부비고 다시 볼 정도로 선배의 복장이 멀끔했습니다. 멀끔하다 못해 잘생겨 보이기까지 했죠. 원래는 연구원 흰가운에 무난한 티나 청바지 위주로 입던 선배인데... 평소에 입지도 않던 정장이며 머리까지 깔끔하게 다듬은 그의 모습에 의아함을 감출 길이 없었습니다. 확실히 꾸미니까 사람이 달라보이네요. 그건 다른 아이들도 마찬가지인가 봅니다.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P | 인스티즈

"웬일로 향수도 뿌렸대?"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P | 인스티즈

"오오오 드디어 장가가? 노총각 타이틀 떼는 거야??"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P | 인스티즈

"예끼. 내가 여자가 어디있니? 어디.. 있니.... 태어나긴 했나...."









"아니면 진짜 왜 이렇게 입으셨습니까? 고작 귀뚜라미 전해주러 온 거면서."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P | 인스티즈

"아, 맞다. 너도 알겠다. 그 왜 닭살커플로 유명하던 걔네 둘 있잖아. 걔네 결국에 결혼한다."








"우와, 결국 해요? 근데 할 것 같았어요."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P | 인스티즈

"그치? 좀 늦게 한 감이 없지 않은데, 아무튼 너도 가면 좋을텐데.... 에이 뭐 가봤자 뭐하냐. 귀찮기만 하지."








"뭐, 그렇죠. ....귀뚜라미 감사해요."








고개를 끄덕이다 시계를 보더니 급하게 나가버리는 선배입니다. 바쁠 텐데 이런 것도 전해주고 감사하네요. 아, 근데 아까부터 뭐가 자꾸 불편합니다. 마음이 싱숭생숭하네요.









---








가만히 생각해보면 말입니다... 새삼 신기합니다. 연구소에서 분명 저를 찾기 위해 난리일 텐데요. 심지어 저는 의도하지 않았지만 성우까지 데리고 나왔습니다. 아직까지 따로 이사한 적도 없었고 시내도 잘 돌아다니고 있는데... 왜 연구소에서는 저를 발견하지 못하는 걸까요? 그것에 대한 의문은 식장 가서 한 잔 걸치고 온 선배가 우리 집에 쳐들어와서 말해줬습니다.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P | 인스티즈

"그거야 나나 배진영이나 기를 쓰고 막고 있기 때무니지! 넌 나한테 백번 천번 절 해야 된다니까..!"







아... 그건 몰랐네요. 그냥 멍청한 연구소라며 비웃을 게 아니었군요. 비록 후회할 만한 인간관계를 가지고 있었다곤 하지만 좁게 사귄 그 사람들이 매우 좋은 사람들이라 다행입니다.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P | 인스티즈
"그러니까 우리 딱 한 잔만 더 할까??? 따악 한 잔만 더 하자! 오때? 오때??"








아, 방금 그 말 취소할게요. 이 아저씨 진상 중에 상 진상이네...








---










손님방... 이라 하기도 뭐한 창고방에 선배를 몰아넣은 후 아이들에게 일렀습니다.








"들어가지마. 이상한 사람이 자고 있어."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P | 인스티즈

"공감."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P | 인스티즈

"아니죠. 매우 많이 이상한 사람이죠."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P | 인스티즈

"그럼 내일 아침에 나오면 놀려도 되는 거예요?"








"....응. 그건 돼."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P | 인스티즈

"예쓰."








그게 어제의 일입니다. 오늘 아침 북엇국을 끓이고 있으려니 선배가 밍기적 나오더라고요. 지도 많이 민망한가봐요. 그런 선배를 보며 활짝 웃어주자 선배도 배실배실 웃습니다. 곧 허공에 손을 뻗음으로써 부끄러움을 무마하려 하더라고요. 그러나 우리의 아이들은 보통의 아이들이 아니지요. 일어날 시간도 아닌데 일어나선 하나같이 선배를 놀리기 시작합니다.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P | 인스티즈

"아니 이게 누구야? 술꾼 아니야?"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P | 인스티즈

"와! 말로만 듣던 주정뱅이?????"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P | 인스티즈

"사랑꾼이지. 술이랑 사랑에 빠진 것이 분명해."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P | 인스티즈

"그래서 술이랑 언제 결혼하게? 우리 사이에 축의금은 없어도 되지? 아닌가 많아야 되나?"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P | 인스티즈
"아오..! 조용히 해!!!! 내가 미쳤지! 돌았지!!!!!"







"앉아서 드세요. 부엇국이에요."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P | 인스티즈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P
ep.16 이제는 너무 익숙해진 지성씨...









저는 아이들에게 있어 돈을 아끼지 말자는 주의입니다. 그 많은 돈 아껴서 뭐 하겠습니까. 그 돈 아끼는 것보다야 우리 아이들 좋은 환경에서 좋은 거 입히고 좋은 거 먹이는 것이 더 중요하지 않겠습니까? 하여 우리 아이들은 아이들이 입고 싶은 옷을 직접 주문합니다. 민현이도 들어왔으니 핸드폰 건네주며 마음에 드는 거 고르라고 했죠. 많이 해본 다른 아이들이 민현이 곁에 붙어서 여기는 이게 별로고 여기는 이게 괜찮다며 민현이에게 일러주고 있습니다. 새삼 또 뿌듯하네요.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P | 인스티즈

"저 이거요!"








한참 동안이나 핸드폰을 들고 씨름을 하던 민현이가 드디어 골랐나봅니다. 가져온 것을 보니 그냥 무난한 흰 셔츠와 슬랙스였지요. 무난하지만 잘 어울릴 것 같아서 주문은 해주는데 그냥 이유가 궁금했습니다.







"근데 왜 이 옷을 골랐어?"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P | 인스티즈
"음, 다니엘 연구원님 옷 스타일이잖아요."







"너, 진짜..."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P | 인스티즈

"알았어요. 그만 놀릴게요. 그냥, 맨날 티만 입기 질려서 그런 거예요."








말은 그렇게 하지만 전자가 더 맞는 거 같은데요? 내가 증말... 괜히 들켜서는....
















---








민현이가 귀뚜라미...를 정말 좋아하긴 하는지 벌써 5통이 동이 났습니다. 다니엘에게 연락하고 싶었지만 보는 눈이 많은 통에 선배에게 연락을 할 수밖에 없었죠. 벌써 하루가 지나가고 있는데, 오긴 오는 거겠지요....? 민현이랑 마주친 눈에 어색하게 웃어주며 다시 선배에게 전화하려는 찰나 기다리고 기다리던 초인종 소리가 들렸습니다. 물론 쾅쾅 두드리는 문 소리와 짜증이 가득 담긴 선배의 목소리도 함께였죠. 바쁘다며 빨리 열라는 말에 일부러 더 느긋이 걸어가 문을 열어주었습니다.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P | 인스티즈

"너.. 이...!!"







"가져왔습니까?"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P | 인스티즈

"도로 가져가버릴까보다!"









"....? 근데 선배 오늘 복장이...?"










눈을 부비고 다시 볼 정도로 선배의 복장이 멀끔했습니다. 멀끔하다 못해 잘생겨 보이기까지 했죠. 원래는 연구원 흰가운에 무난한 티나 청바지 위주로 입던 선배인데... 평소에 입지도 않던 정장이며 머리까지 깔끔하게 다듬은 그의 모습에 의아함을 감출 길이 없었습니다. 확실히 꾸미니까 사람이 달라보이네요. 그건 다른 아이들도 마찬가지인가 봅니다.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P | 인스티즈

"웬일로 향수도 뿌렸대?"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P | 인스티즈

"오오오 드디어 장가가? 노총각 타이틀 떼는 거야??"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P | 인스티즈

"예끼. 내가 여자가 어디있니? 어디.. 있니.... 태어나긴 했나...."









"아니면 진짜 왜 이렇게 입으셨습니까? 고작 귀뚜라미 전해주러 온 거면서."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P | 인스티즈

"아, 맞다. 너도 알겠다. 그 왜 닭살커플로 유명하던 걔네 둘 있잖아. 걔네 결국에 결혼한다."








"우와, 결국 해요? 근데 할 것 같았어요."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P | 인스티즈

"그치? 좀 늦게 한 감이 없지 않은데, 아무튼 너도 가면 좋을텐데.... 에이 뭐 가봤자 뭐하냐. 귀찮기만 하지."








"뭐, 그렇죠. ....귀뚜라미 감사해요."








고개를 끄덕이다 시계를 보더니 급하게 나가버리는 선배입니다. 바쁠 텐데 이런 것도 전해주고 감사하네요. 아, 근데 아까부터 뭐가 자꾸 불편합니다. 마음이 싱숭생숭하네요.









---








가만히 생각해보면 말입니다... 새삼 신기합니다. 연구소에서 분명 저를 찾기 위해 난리일 텐데요. 심지어 저는 의도하지 않았지만 성우까지 데리고 나왔습니다. 아직까지 따로 이사한 적도 없었고 시내도 잘 돌아다니고 있는데... 왜 연구소에서는 저를 발견하지 못하는 걸까요? 그것에 대한 의문은 식장 가서 한 잔 걸치고 온 선배가 우리 집에 쳐들어와서 말해줬습니다.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P | 인스티즈

"그거야 나나 배진영이나 기를 쓰고 막고 있기 때무니지! 넌 나한테 백번 천번 절 해야 된다니까..!"







아... 그건 몰랐네요. 그냥 멍청한 연구소라며 비웃을 게 아니었군요. 비록 후회할 만한 인간관계를 가지고 있었다곤 하지만 좁게 사귄 그 사람들이 매우 좋은 사람들이라 다행입니다.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P | 인스티즈
"그러니까 우리 딱 한 잔만 더 할까??? 따악 한 잔만 더 하자! 오때? 오때??"








아, 방금 그 말 취소할게요. 이 아저씨 진상 중에 상 진상이네...








---










손님방... 이라 하기도 뭐한 창고방에 선배를 몰아넣은 후 아이들에게 일렀습니다.








"들어가지마. 이상한 사람이 자고 있어."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P | 인스티즈

"공감."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P | 인스티즈

"아니죠. 매우 많이 이상한 사람이죠."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P | 인스티즈

"그럼 내일 아침에 나오면 놀려도 되는 거예요?"








"....응. 그건 돼."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P | 인스티즈

"예쓰."








그게 어제의 일입니다. 오늘 아침 북엇국을 끓이고 있으려니 선배가 밍기적 나오더라고요. 지도 많이 민망한가봐요. 그런 선배를 보며 활짝 웃어주자 선배도 배실배실 웃습니다. 곧 허공에 손을 뻗음으로써 부끄러움을 무마하려 하더라고요. 그러나 우리의 아이들은 보통의 아이들이 아니지요. 일어날 시간도 아닌데 일어나선 하나같이 선배를 놀리기 시작합니다.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P | 인스티즈

"아니 이게 누구야? 술꾼 아니야?"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P | 인스티즈

"와! 말로만 듣던 주정뱅이?????"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P | 인스티즈

"사랑꾼이지. 술이랑 사랑에 빠진 것이 분명해."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P | 인스티즈

"그래서 술이랑 언제 결혼하게? 우리 사이에 축의금은 없어도 되지? 아닌가 많아야 되나?"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P | 인스티즈
"아오..! 조용히 해!!!! 내가 미쳤지! 돌았지!!!!!"







"앉아서 드세요. 부엇국이에요."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P | 인스티즈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P
ep.16 이제는 너무 익숙해진 지성씨...









저는 아이들에게 있어 돈을 아끼지 말자는 주의입니다. 그 많은 돈 아껴서 뭐 하겠습니까. 그 돈 아끼는 것보다야 우리 아이들 좋은 환경에서 좋은 거 입히고 좋은 거 먹이는 것이 더 중요하지 않겠습니까? 하여 우리 아이들은 아이들이 입고 싶은 옷을 직접 주문합니다. 민현이도 들어왔으니 핸드폰 건네주며 마음에 드는 거 고르라고 했죠. 많이 해본 다른 아이들이 민현이 곁에 붙어서 여기는 이게 별로고 여기는 이게 괜찮다며 민현이에게 일러주고 있습니다. 새삼 또 뿌듯하네요.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P | 인스티즈

"저 이거요!"








한참 동안이나 핸드폰을 들고 씨름을 하던 민현이가 드디어 골랐나봅니다. 가져온 것을 보니 그냥 무난한 흰 셔츠와 슬랙스였지요. 무난하지만 잘 어울릴 것 같아서 주문은 해주는데 그냥 이유가 궁금했습니다.







"근데 왜 이 옷을 골랐어?"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P | 인스티즈
"음, 다니엘 연구원님 옷 스타일이잖아요."







"너, 진짜..."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P | 인스티즈

"알았어요. 그만 놀릴게요. 그냥, 맨날 티만 입기 질려서 그런 거예요."








말은 그렇게 하지만 전자가 더 맞는 거 같은데요? 내가 증말... 괜히 들켜서는....
















---








민현이가 귀뚜라미...를 정말 좋아하긴 하는지 벌써 5통이 동이 났습니다. 다니엘에게 연락하고 싶었지만 보는 눈이 많은 통에 선배에게 연락을 할 수밖에 없었죠. 벌써 하루가 지나가고 있는데, 오긴 오는 거겠지요....? 민현이랑 마주친 눈에 어색하게 웃어주며 다시 선배에게 전화하려는 찰나 기다리고 기다리던 초인종 소리가 들렸습니다. 물론 쾅쾅 두드리는 문 소리와 짜증이 가득 담긴 선배의 목소리도 함께였죠. 바쁘다며 빨리 열라는 말에 일부러 더 느긋이 걸어가 문을 열어주었습니다.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P | 인스티즈

"너.. 이...!!"







"가져왔습니까?"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P | 인스티즈

"도로 가져가버릴까보다!"









"....? 근데 선배 오늘 복장이...?"










눈을 부비고 다시 볼 정도로 선배의 복장이 멀끔했습니다. 멀끔하다 못해 잘생겨 보이기까지 했죠. 원래는 연구원 흰가운에 무난한 티나 청바지 위주로 입던 선배인데... 평소에 입지도 않던 정장이며 머리까지 깔끔하게 다듬은 그의 모습에 의아함을 감출 길이 없었습니다. 확실히 꾸미니까 사람이 달라보이네요. 그건 다른 아이들도 마찬가지인가 봅니다.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P | 인스티즈

"웬일로 향수도 뿌렸대?"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P | 인스티즈

"오오오 드디어 장가가? 노총각 타이틀 떼는 거야??"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P | 인스티즈

"예끼. 내가 여자가 어디있니? 어디.. 있니.... 태어나긴 했나...."









"아니면 진짜 왜 이렇게 입으셨습니까? 고작 귀뚜라미 전해주러 온 거면서."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P | 인스티즈

"아, 맞다. 너도 알겠다. 그 왜 닭살커플로 유명하던 걔네 둘 있잖아. 걔네 결국에 결혼한다."








"우와, 결국 해요? 근데 할 것 같았어요."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P | 인스티즈

"그치? 좀 늦게 한 감이 없지 않은데, 아무튼 너도 가면 좋을텐데.... 에이 뭐 가봤자 뭐하냐. 귀찮기만 하지."








"뭐, 그렇죠. ....귀뚜라미 감사해요."








고개를 끄덕이다 시계를 보더니 급하게 나가버리는 선배입니다. 바쁠 텐데 이런 것도 전해주고 감사하네요. 아, 근데 아까부터 뭐가 자꾸 불편합니다. 마음이 싱숭생숭하네요.









---








가만히 생각해보면 말입니다... 새삼 신기합니다. 연구소에서 분명 저를 찾기 위해 난리일 텐데요. 심지어 저는 의도하지 않았지만 성우까지 데리고 나왔습니다. 아직까지 따로 이사한 적도 없었고 시내도 잘 돌아다니고 있는데... 왜 연구소에서는 저를 발견하지 못하는 걸까요? 그것에 대한 의문은 식장 가서 한 잔 걸치고 온 선배가 우리 집에 쳐들어와서 말해줬습니다.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P | 인스티즈

"그거야 나나 배진영이나 기를 쓰고 막고 있기 때무니지! 넌 나한테 백번 천번 절 해야 된다니까..!"







아... 그건 몰랐네요. 그냥 멍청한 연구소라며 비웃을 게 아니었군요. 비록 후회할 만한 인간관계를 가지고 있었다곤 하지만 좁게 사귄 그 사람들이 매우 좋은 사람들이라 다행입니다.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P | 인스티즈
"그러니까 우리 딱 한 잔만 더 할까??? 따악 한 잔만 더 하자! 오때? 오때??"








아, 방금 그 말 취소할게요. 이 아저씨 진상 중에 상 진상이네...








---










손님방... 이라 하기도 뭐한 창고방에 선배를 몰아넣은 후 아이들에게 일렀습니다.








"들어가지마. 이상한 사람이 자고 있어."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P | 인스티즈

"공감."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P | 인스티즈

"아니죠. 매우 많이 이상한 사람이죠."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P | 인스티즈

"그럼 내일 아침에 나오면 놀려도 되는 거예요?"








"....응. 그건 돼."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P | 인스티즈

"예쓰."








그게 어제의 일입니다. 오늘 아침 북엇국을 끓이고 있으려니 선배가 밍기적 나오더라고요. 지도 많이 민망한가봐요. 그런 선배를 보며 활짝 웃어주자 선배도 배실배실 웃습니다. 곧 허공에 손을 뻗음으로써 부끄러움을 무마하려 하더라고요. 그러나 우리의 아이들은 보통의 아이들이 아니지요. 일어날 시간도 아닌데 일어나선 하나같이 선배를 놀리기 시작합니다.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P | 인스티즈

"아니 이게 누구야? 술꾼 아니야?"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P | 인스티즈

"와! 말로만 듣던 주정뱅이?????"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P | 인스티즈

"사랑꾼이지. 술이랑 사랑에 빠진 것이 분명해."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P | 인스티즈

"그래서 술이랑 언제 결혼하게? 우리 사이에 축의금은 없어도 되지? 아닌가 많아야 되나?"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P | 인스티즈
"아오..! 조용히 해!!!! 내가 미쳤지! 돌았지!!!!!"







"앉아서 드세요. 부엇국이에요."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P | 인스티즈비디오 태그를 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입니다

"역시, 너랑 민현이 밖에 없다..."








"윤주정뱅이씨."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P | 인스티즈
"참나, 하....."








웬일로 아이들이 선배와 있는데도 아주 즐겁네요.











---










우진이는 세상에 너무 빨리 나왔습니다. 우진이의 엄마가 강제로 주입된 수정란을 바이러스로 인식하여 면역체를 만들기 시작해서 어쩔 수 없이 일찍 꺼냈죠. 그러다보니 우진이의 면역력은 현저히 떨어졌습니다. ....따지고 보면 제 잘못이겠죠. 그래서 우진이가 아플 때는 제가 다 아픈 느낌입니다. 땀을 뻘뻘 흘리며 누워있는 우진이를 볼 때마다 울게 되거든요.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P | 인스티즈

"우는 게 습관이지, 아주. 그만울고 나와서 눈 좀 붙여."







성우가 억지로 날 일으켜 세웠지만 그런 성우의 손을 잡아 내렸습니다. 아 이런 행동으로 아이가 상처 받으면 안되는데... 재빠르게 성우의 손을 다시 꼭 잡으며 말했습니다.









"미안, 미안해."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P | 인스티즈
"주인아, 난 괜찮아. 난 사랑 많이 받으면서 자라서 다른 아이들과 달라. 그러니까 자책 안 해도 돼."









오늘도 성우는 절 안심시키는군요... 이런 상황이 반복될 수록 전 두렵습니다. 익숙해질까봐요... 성우가 포기하는 게 늘어갈까봐요... 그저 성우 손을 더 꼭 잡을 뿐입니다. 그 사이에 우진이가 기력을 좀 차렸나보네요.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P | 인스티즈

"빨리 손 놔....."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P | 인스티즈

"부럽냐 우지나? 부럽지? 부러우면 빨리 나아서 너가 손 잡든가!"








어.. 저 눈빛... 우리 성우가 매우 많이 위험할 것 같네요...ㅎㅎ









+++


Q. 수달 대휘님, 나오기도 전에 많은 독자님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기분이 어떤가요?

A.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P | 인스티즈

"당그니 기분죠아~"










***



녀러분 앗녕!!!!!!!!!!!!서울사람입니다!!!!!!!!!!!!!11

아니 이게 며칠만이야 감동쟁이들...

미안... 나 그동안 좀 방탕한 생활을 즐겼습니다.

다음날 회사 생각안하고 애들 영상 새벽까지 보고요... 술 마시고요...

근데 후회는 없어요. 회사에서 깨지는 게 중요합니까!?!!! 힐링이 중요하지!!!!!!!

그래서 틈틈히 글썼지요~ 우리 감동쟁이들 보려구~ 어때어때? 나 어때? 멋지지요?





아니 솔직히 머랑둥이 나올 타이밍 잡으려고 노력중이긴 한데... 못 잡겠어서 인터뷰 넣은 거 맞아요.

하하하하핫 솔직담백함이 또 제 매력 아니겠스빈까?!






추천!!!!!!!!!!!!!1 79개!!!!!!!!!!!!!!! 감사하다!!!!!!!!!!!!!!!!!!1

사랑한다!!!!!!!!!!!!!!1 세븐티나인개!!!!!!!!!!!!!! 일흔아홉개!!!!!!!!!!!!! 이건 인생인 것입니다.

솔직히 추천 수 이렇게 많은 거 자랑할 만 해. 빨리 어디가서 자랑 좀 하고 올게요!!!!!!!!!!!11

초록글도 자랑해야지. 초록글 최고. 추천 최고.

=

감동쟁이들 최고. 사랑해.






암호닉 분들 내 마음속에 저장-★

암호닉은 최근편이라면 언제든지 신청해주세요!


굥뷰죰햬, 이루, 앙랜, 0846, 설아, 정수기, 제니, 체셔, 늘부, @불가사리, 빅픽처, 

뀨쮸, 크왕, 가을안녕, 정팀장, 0226, 즈쿠, 성우 야, 웅앵웅, 파랑토끼, 강아지는멍멍, 일일공이

 샛별, 숮어, 애정, 슬라임, 민들레, 베네치아, 칭칭, 물만두27, 좋음, 뀨, 말린망고, 생탱감, 지재, 래미쨘, 메이♥

고막남친, 푸딩, 줍줍, 사용불가, 월하, 빅픽처, 문름달, 뜌, 뾰족부리, 아인, 푸린이참새, 심장팤팤, 52

쁘오뇨오, 스무딩, 양이, 설, 황소곱창, 강단이, 0807, 빵빵, 포카리, 부산사람, 포카, 민트향, 뭉게구름, 롱롱

휘이니, 하리하리, 헤스티아, 악마, 징차, 녜리, 스리, 징징이, 빨간머리, 쵸키포키, 졔정, 황민현짱짱맨, 윤맞봄, 

빵인복, 단이, 연이, 장댕댕, 봄파카, 꽃눈, 슘슘, 망고, 아기늑대우진이, 아앙아, 바구진, 뷔주얼, 강낭콩, 갓다니엘,

강낭, 기억, 이수사, 곰세마리, 미녀, 아만다, ☆별☆, 오또카니, 앨리, 횽, 365, 챠미, 물개, 얌얌, 하금, 청순, 만두

우럭, 「월남쌈」,긴롱궈, 새벽 달빛, 환재김, 임금, 안녕, 인절미, ♡리베0511♡, ♡으거니여친♡, 비니, 초코바나나, 

미묘, 만월애, 기화, 세병, 달리엣, 순주, 너를위해, 별두개, 뇸뇸, 초록하늘, 녜라, 묘한, 체리, 쥬쥬, 핫초코, 페이버

헬로키티카, 삐까, 레인보우샤벳, 95890, 뀰, 부기부기, 차차, 갸르르륵, 류아, 라온하제, 무화, 0221, 날개뿡뿡,

핀아, 망고주스, 넘나꿀잼, 옹성우, 마이쮸, 빵, 복실이,





첫글/막글

위/아래글
현재글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P  96
6년 전
작가의 전체글

공지사항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서울사람
잘자요 감동쟁이들 난 먼저 잘게!!!!!!!!!!
6년 전
독자1
이얏선댄
6년 전
독자3
월남쌈이예용 끼야호아직안잔보람이있네요ㅜㅠ 우진이아프면안되는데.. 작가님좋은꿈꾸세요!
6년 전
독자2
자까님!!!!!!!! 첫 추천은 저예요!!!!!! 저라구요!!!!!!!!!! 이렇게 자까님 새벽에 찾아오시는거 넘 좋아요!!!!!! 사실 언제든 환영입니당 흑흑 회사일도 바쁘실텐데 이렇게 재미지게 글쓰기 있기없기....? 자까님 진짜 대박적,,,,사랑합니더,,,,자까님 아주 멋찌십니당 후
6년 전
독자4
양이입니다!! 작가님 글 기다리고 있었어요!!
빨리 귀여운 수달이도 나왔으면!!!!
우진아 이제 그만 아푸쟈ㅠㅠㅠㅠㅠ 오늘도 좋은글 감샤해용♡♡♡♡♡

6년 전
독자5
늘부입니다 오늘부터 수시원서접수라 벌써 지쳐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흐물흐물해졌는데 애들 보니 힘이 나네요 대휘도 얼른 보고 싶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대휘는 정말 끼쟁이야... 따흐흑ㄱ
6년 전
독자6
수달 대휘 빨리 보고 싶습니다ㅠㅠㅠㅠㅠ 자가님!!! 오늘도 글 잘보고 갑니다!! 사랗앟ㅂ니다!!
6년 전
독자7
민트향입니닷 우리대히 언제 나오나 했는데 요로케 인터뷰로! 벌써 귀여워요ㅜㅜㅜㅠ 넘 좋아ㅜㅠㅠㅜ작가님 역시 혐생엔 덕질이죠ㅋㅋ 바쁘실텐데 글 자주 써주셔서 감사해욥♥
6년 전
독자8
옹성우입니다! 요즘 원서 때문에 멘탈이 바사삭하고 있었는데 이 글 보니 힘이 나네요ㅠㅠㅠ 글 보고 웃으면서 잘 읽었어요!! 우리 지성 씨는 뭐가 그렇게 억울하고 서러웠는지 술 주정을... ㅋㅋㅋㅋㅋㅋ 지성 씨는 당분간 술 먹으면 안되겠닼ㅋㅌㅌㅋ 우리 우진이 안 아프게 해주세요ㅠㅠㅠ 우리 대위 빨리 나와서 지금보다 더 시끌벅적한 집이 보고 싶어요!!! 기대가 아주 그냥 막 하게 되네요!!!
6년 전
독자9
뀨쮸입니다ㅠㅠㅠ 오늘도 너무 다사다난한 아이들과의 하루입니다ㅠㅠㅠ 지성이와 진영이가 지켜준 덕분에 여주와 아이들이 안전할 수 있고 또 여주가 성우에게 ㅁ안하다고 하는 장면에서 왜 제가 울컥하는디 모르겠어요!! ㅠㅠ 그리고 후에 나올 대휘 수달도 너무너무 기대되고 귀여울 거 같아요!! 기대하고 있겠습니다❤️
6년 전
비회원156.172
0846입ㄴ다!! 아 자기전에 작가님 글보고 힐링받고 잡니다 여주 주위에 너무 좋은사람들이 많아서 다행인것같아요 마지막에 대휘도 넘나 카와이...
6년 전
비회원44.59
즈쿠에요 ! 이렇게 늦은 시간에 찾아와주시다니....저두 진짜 감동먹었어요ㅠㅠㅠㅜㅠㅜ♡♡♡♡ 항상 좋은 글 써주셔서 절 힐링 시켜주시는 작가님도 힐링하셨음 좋겠어요♡♡♡♡오늘 애들 너무 귀엽고 성우는 뭔가 의젓함이 항상 느껴지는 것 같아요ㅠㅠㅜㅠㅠ 포기하는 것에 익숙해진다 라는 말에서 괜히 제 심장도 쿵했네요ㅠㅠㅠ 그럴 일은 없겠죠? 없어야만 합니다.! 지성이랑 진영이 애써주는 거 넘 부럽구.. 민현이의 귀뚜라미..사랑.. 막을 수 없네요ㅎㅎㅎㅎ 작가님 좋은 꿈 꾸시구 사랑해요♡♡♡♡
6년 전
독자10
순주에요!!!지성씨...알고보니 안들키게 노력까지 해주는 그런 고마운 선배였군요!!!그냥 연구소에서 깔끔하게 애들을 포기했음 좋겠어요 구질구질하게 증말 왜저러는지 모르겠어요 에휴..그리구 우지나ㅠㅠㅠㅠㅠ이제 아프지마로라ㅠㅠㅠ지금도 충분히 건강하긴 하지만 더더 건강해져서 힘없이 손놓으라는 말하지말고 힘있게 똭!!!그 손 놔!!!이러는 날이 오길 빌어요ㅠㅠㅠ
6년 전
독자11
심장팤팤이에요! 혹시나해서 들어와봤는데 신알신와있어서 너무 설렜어요....ㅎ 대휘언제나와요ㅠㅠ귀여운대휘 진짜 여기서는 두배로 세배로 귀여워질거같아요ㅎㅎ 우진아ㅠㅠ제발 그만 아파빨리 여주손 잡아야지ㅠㅠ
감사합니다 작가님! 안녕히 주무세요~

6년 전
독자12
넘나꿀잼입니다! 아ㅠㅠㅠㅠ 우진이ㅠㅠㅠㅠ 너무 귀엽잖아요ㅠㅠㅠㅠ 손놓으라고 질투하는게 이렇게 귀여운 일일까요...?ㅠㅠㅠㅠㅠ 진짜 서울사람님 이런글 적어주셔서 감사해요ㅠㅠㅠㅠღ
6년 전
독자13
무화에요!! 아 진짜 여태 안잔 보람이 있네요,,,우리 머랑둥이 대휘 진짜 기다려져요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4
허어어억 수달 대휘 나오나요ㅠㅠㅠㅠ 저 귀여워서 죽을 수 도 있는데ㅠㅠㅠㅠ 작가님 감사합니다ㅠㅠㅠ
6년 전
독자15
녜리입니다 오늘은 행복하네오 마지막에 우진이 아픈거 말고는뇨우ㅠㅜ우지니 아푸지마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 수달대휘 넘 귀엽
6년 전
비회원172.38
미녀에요!! 아 진짜 너무 귀엽고 귀엽도 귀엽고 귀엽고ㅠㅜㅠ 평생 이렇게 도란도란 지냈으면 좋겠어요ㅠㅠㅜㅜㅜㅠ평화롭게ㅠㅠㅠㅜㅜㅜㅠ
6년 전
독자16
줍줍이에요... 하 마지막 세상뿌시고싶다진짜 학교뿌셔 ㅠㅠㅠㅠㅠ과제뿌셔 ㅠㅠㅠㅜㅜ우리수달이가 좋다나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7
흐어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주 좋아여 하 마지막에 우진이가 손놔..한거 나만 좋아죽습니까? 지짜 어쩌지 가면갈수록 좋아지는데.. 담쳔에 수달대휘도 기대할께여❤
6년 전
독자18
작가님 아 헐 대휘 너무 귀여운 것 같아요 ㅠㅠㅠㅠㅠㅠ 대휘 뿐만 아니라 아픈 데도 손 놓으라고 하는 우진이나 놀리는 성우나 ㅠㅠㅠㅠ 민현님… 감사합니다 오늘 글도 너무 힐링되고 좋아요 항상 사랑해요 작가님… ㅠㅠ 암호닉 << 우진 열광 세포 >> 로 신청하고 갑니다!!!! 좋은 밤 보내세요!!!!!
6년 전
비회원128.248
[ 황제펭귄 ] 으로 암호닉 신청할게요ㅠㅠㅠㅠㅠㅠ 늘 과늠만 하던 독짜였는데 감동해서 댓달아요 흑흑 넘무 늘 잘보고있습니다!!!
6년 전
비회원57.166
새벽 달빛입니다 역시 오늘도 사랑둥이들 ㅜㅜㅜ 우진이 아픈거 너무 맘아프다 언제나 씩씩한 성우ㅠㅠㅠㅠㅠㅠ 이런 하나도 미운 애 없고 다 사랑스러워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20
작가님 챠미입니다! 하 자느라 알림도 못 듣고...일어나자마자 확인했네요ㅠㅠㅠ 따흑 오눌도 애들은 여전히 귀엽네여ㅠㅠㅠㅠ 회사...^^덕질에 방해되는 회사..요즘따라 퇴사하고 싶은 욕구가 ㅎ..바쁘신 와중에도 글 써주시다니ㅠㅠㅠ정말 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21
수달대휘 아직 공식적으로 나오기 전인데 이렇게 사랑스러워도 되는 거예요??ㅠㅠㅠ 빨리 보고싶어요ㅎㅎ 우진이 아픈 거 보니까 우는 여주가 막 이해되고 공감되고 그래요 아프지마 우진아...☆ 지성이 놀리는건 왜이렇게 또 귀여운지 ㅠㅠㅠㅠ 일어나자마자 힐링하고 갑니당
6년 전
독자22
숮어입니다! 우진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또 어디가 아픈거야..ㅠㅠㅠㅠㅠㅠㅠ 우진이 건강하게 해 주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애들 자기 옷 자기가 직접 고르는거 넘 귀엽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휘야 빨리 나와죠..보고싶오 ㅎㅎ 글 잘 봤습니다! 다음 편 기다릴게요!
6년 전
독자23
우진이ㅠㅜㅜ아프지마ㅜㅜ내맴도 아퍼ㅠㅠ대휘 너무 귀여운거 아닌가요ㅜㅜㅜ인터뷰만으로도 저렇게 귀엽다니..작가님 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24
바구진입니다!! 워후 역시 우리 수달은 대휘ㅜㅜㅜㅜㅜㅠ 하 사랑해요...... 연구소에서 못찾는게 아니라 엄청난 방패가 있었네요ㅜㅜㅜㅜㅜㅠ 사랑스러운사람들ㅜㅜㅜ
6년 전
독자25
안녕하세요 만두입니다!! 헉 대휘 벌써부터 너무 귀여운데요??? 벌써 심장이 아파요... 또 우진아 이제 아프지 마로라... ㅠㅠㅠㅠ
6년 전
독자26
[졔졍]입니다
오늘은 윤주정뱅이님께서 하드캐리 해주셨네요ㅋㅋㅋ(지성박수)
진짜 성격이랑 너무 비슷한것같아서 더 재밌어요ㅋㅋ
잘읽고갑니다♥

6년 전
독자27
가을안녕입니다↗️↗️↗️↗️작가님 저 하루사이에 1편부터 또 읽었어요?칭찬받을라고 자랑합니다아아아↗️처음부터 읽으니 놓치고 지나갔던 부분들을 다시 보게되었구 작가님 글솜씨에 그저 감탄만했습니다(๑・̑◡・̑๑) 남은 이야기를 어떻게 풀어 나갈지 너무 궁금하고 기대됩니다❤️? 지성씨는 짤이랑 너무 잘 맞아서 그냥 눈앞에 있는줄...ㅎㅋㅋㅋㅋㅋㅋ우리 성우ㅜㅜ듬직한줄만 알았지..오늘 짠내나는거 보니 더 마음이 쓰이고 그러네요ㅜㅜ 다음편도 얌전히 잘 기다리고있을게요! 얼른 오세용!!??
6년 전
서울사람
잘했어요!!!!!!!!!!!!!!!!!! 아주 잘하셨씁니다!!!!!!!!!!!!!!! 이제 곧 다음편 올라가요! 지금 암호닉 추가 중입니다~_~
6년 전
독자28
성우ㅠㅠ 참ㅓㅜ 수달 대휘는 언제 나오나요ㅎ 발랄하고 애교 넘치는 머습 기대되요
6년 전
독자29
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30
빨간머리예요 우리 수달대휘 어서보고싶어여~~~ㅎㅎㅎ 우진인 아프지말자ㅠ 어서 일어나서 성우 혼내줘야지!!ㅎㅎㅎ
6년 전
독자31
ㅋㅋ지성씨~~~♡감동이네요~ 연구소에서 못찾을리가 없는데 아직까지 들키지않은게 지성씨랑 진영이 덕분이라니~ 다녤도 한몫하고 있을듯한 느낌적인느낌?!ㅋ 민현이도 은근히 주인놀리는게 고단수입니다~ㅋ우진이도 아프지 않아야 할텐데요ㅠ 성우도 너무 의젓하기만 하지않아도 될텐데 가끔은 어리광도 부려도 될텐데~정말 속이 너~무 깊은 아이네요♡ 얼른 사랑둥이 보고싶오요~~조만간 볼 수 있겠지요~대휘까지오면 집안 분위기가 확달라질거같아요~진짜완전대박리얼재밌어요♡ 1화부터 정주행 하면서 댓글도 성실히 달았어요~좋은글엔 댓글도 열심히 다는게 좋은거라고 배웠어요ㅋㅋ 그래서 암호닉도 이제야 신청합니다~[진짜대박리얼옹]으로 신청합니다~ 다음편두 기다리구 있을게요♡좋은글 감사해요~ 사랑입니다♡
6년 전
독자32
지성씨ㅋㅋㅋㅋㅋㅋ너무 귀엽닼ㅋㅋㅋㅋㅋㅋ주정뱅잌ㅋㅋㅋㅋ애들하고 좀 더 친해진 거 같아요!ㅋㅋ보기좋슴니당
6년 전
비회원157.231
푸딩이에요!! 아 오늘 편도 역시 너무 귀여워요!!! 우진이랑 성우 잠깐 아련했지만 곧 또 빵터졌어요 ㅋㅋㅋㅋ
6년 전
독자33
(입틀막)(코피팡)
6년 전
독자35
마지막 심장 부여잡았습니다...
6년 전
독자36
뜌입니다!! 술주정뱅이!ㅋㅋㅋㅋㅋㅋㅋ 작가님 이번편도 정말 잘 읽고가요! 우진이 얼른 나았으면 좋겠고ㅠㅠ 대휘도 어서 빨리 보고싶네옇ㅎㅎ 글 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37
제니에여!!! 아흙.....지성씨 넘 설레는거 아녜요...?ㅠㅠㅠㅠㅠ기를 쓰고 막고 있다니ㅠㅠㅠㅠㅠ넘 고맙구...ㅠㅠㅠㅠㅠ성우는 너무 설레고ㅠㅠㅠㅠㅠㅠㅠㅠ세상세상 저런 사람들 곁에 있으면 진짜 좋을 것 같아여.,,
6년 전
독자38
빵입니다 ㅠㅠㅠㅠㅠ 오구오궁 수달이 씬스틸러 대박이에요 빨리 나와라...! 성우는 언제나 봐도 의젓하고 장난기도 많지만 그만큼 생각도 많은 캐릭터인 것 같아요... ♡♡ 잘 보고 갑니다!
6년 전
독자39
칭칭입니다!!!!!우진이가 그래서 면역력이 떨어졌군요ㅠㅠㅠㅠㅠㅠㅠ아프지말라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40
깍 얼른 대휘수달 나왔으면!!! ❤️
6년 전
독자41
지성씨랑 진영이 덕분에 안들키고 잘 있던가였군요!! 여주가 진짜 너무 죄책감 갖고 있는거보면 너무 안쓰러워요ㅜㅜ 회사일로 바쁘실텐데 감사해요!
6년 전
독자42
지성씨랑 진영이의 따뜻한 배려에 다시 한 번 감동했습니다 흡흡 ㅠㅠㅠ
6년 전
비회원70.64
정수기에요 우지니 질투하는거 왜케 귀엽죠...내꺼하자..박우진../♡#&!&~&~
6년 전
독자43
드디어 정주행 완료!!!!!!! [포로리]로 암호닉 신청합니다! 이제 지성씨가 와도 즐거운 아이들이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귀여워...
6년 전
독자44
슘슘이에요!!!현생고3인 절 매우 치세요ㅠㅜㅠㅜㅠㅜ근데 수달대휘에ㅠㅜㅠㅜㅠㅜ카와이그자체ㅠㅜㅠㅜㅜㅠㅜㅠ
6년 전
독자45
얌얌 입니당!!! 지짜 애들 귀여워서 우째요ㅠㅠ ㅋㄱㅋ 진짜루 다들 너무 이뻐요! 감사합니당♥
6년 전
독자46
제가 아무래도 암호닉을 신청 안 한 것 같아서요... [웬디]로 신청합니다 ㅎㅎ 아 진짜 대휘 언제 나오죠 너무 귀엽고 애기고 ㅠㅠㅠㅠ 저 사실 위에 성우가 전 사랑을 많이 받아서요 하는데 짤이랑 같이 보고 울뻔했습니다,,, 진짜 ㅠㅠㅠㅠㅠㅠㅠㅠ 다른 애들도 사랑 많이 받고 자라야 했을 텐데 진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래도 지금은 여주가 많이 사랑해 주고 있어서 너무 다행이라고 생각해요!!! 사랑합니다 작가님!
6년 전
독자47
갸아이아아악 작가님ㅜㅜㅜ 넘나 좋은 글 써주셨네요.. 저 요즘 인생이 이 글 기다리는데 쓰고 있다구요ㅠㅠ? 최고최고ㅎㅎ 언능 우리 수달 대휘 기다릴게요어엉ㅇ
6년 전
독자48
흐어거어꺽 휘랑둥이~ 이 말 즉슨 곧 나온단 말이져? 그렇졍?희희희 우진이ㅠㅠㅠ아픈와중에 주인 관리하다니ㅠㅠ아프지마 우지나유ㅠㅠ새삼 우리 지성이와 진영이의 역할에 중대함이.느껴졌네요 최고임다!!
6년 전
독자49
아앙아입니다!!!!!!!!! 아 마지막에 대휘 움짤이랑 말투가 너무 찰떡이어서 넋놓고 봤어요 너무 상큼하게 마무리를ㅠㅠㅜㅜㅠㅜㅠㅠㅠ성우가 정말 포기하는 게 많아지고 익숙해질까봐 저도 겁나네요 항상 양보하던 게 쌓이다가 터질까봐 걱정돼요ㅜㅜㅠㅠㅠ우진이의 탄생에 이런 비밀이 있었다니ㅠㅠㅠ아픈 와중에도 손 놓으라고 하는 모습이 너무너무 귀여웠어요ㅠㅠㅠㅠㅠ지성이와 진영이가 여주를 위해 필사적으로 숨기고 있었다니!! 너무 감동이었어요!!!!! 모두 한 마음으로 지성이 놀리는 것도 너무 귀여웠어욬ㅋㅋㅋㅋㅋㅋㅋ귀뚜라미를 너무 좋아해서 5통을 벌써 다 해치워버린 민현이도 너무 귀여웠어요♡♡♡ 작가님 수고하셨습니다 오늘도 재밌게 보고 가요♡♡
6년 전
독자50
[퍼지네이빌]로 암호닉 신청해요!!
6년 전
독자51
애들 너무 귀여워요 ㅜㅜㅜㅜㅜㅜㅜㅜ 또 지성이는 너무 착하고ㅜㅜㅜㅜㅜ오늘도 좋은글 써주셔서 감사해용♥️
6년 전
독자52
@불가사리입니다 꺄아 아악 작가님 보고 싶었어요!! 우리 다섯 아이들이 이제 지성이는 경계를 안 하고 같이 둥가 둥가 하는 모습이 진짜 제가 엄마같아요ㅎㅎㅎ 진짜 오늘도 작가님 글에 반하고 이런 아이들을 만나길 바랍니다
6년 전
독자53
일일공이욤♡ 순식간에 술꾼에 주정뱅이로 찍힌 지성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 귀여워요ㅠㅠ 성우 진짜 너무 완벽한거 아닌가요...ㅠㅠㅠㅠㅠ 늘 생각하는게 진짜 너무 예쁘고..ㅜㅜ 와중에 손 놓으라고 하는 우진이 짱귀욥구....놀리는 성우도... 아프지마 우진아ㅠㅠㅠㅠ
6년 전
독자55
장댕댕입니다!! 우진이 질투하는 거 너무 좋아요ㅜㅠㅜㅠ 짤이랑도 완전 잘 맞아서 현실질투인 기분.. 오늘도 재밌게 보고 가요!
6년 전
독자56
지성이 너무 귀여워요ㅜㅜㅜㅠ 애기들도 너무 귀엽고요ㅠㅜㅜㅠㅜ 다니엘이랑 언제 결혼해요ㅠㅜㅠ?
6년 전
비회원207.20
저 암호닉 수달둥 신청할게요>< 아직 나오지도 않은 대휘에게 치였구오...성우미년지훈우진 아주 제 맘을 흔들다 못해 뿌리뽑아 가셔씀미다ㅠㅠㅠㅠㅠ이 작품 명작...계속 이어가주세오...?
6년 전
독자57
크ㅠㅠㅠㅠㅠㅠ넘 좋어요 적가님 진짜ㅠㅠㅠ쿠ㅠㅠㅠ힐링뭇
6년 전
독자58
암호닉 [윙팤카] 로 신청할게요❤
ㅠㅠ오늘도 성우는 스윗하고 지훈이랑 우진이는 애기애기하네요 ㅋㅋㅋ 역시 지성씌 놀릴때가 젤 긔여워요 ㅋㅋ

6년 전
독자5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대휘 진짜 귀여오 ㅠㅠㅠㅠㅠㅠㅠ성우 넘 어른스러워요ㅠ오늘도 ...크으 ...아픈 와중에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손을 놓으래 우진아 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아프지마로라 ..ㅋㅋㅋㅋㅋㅋㅋ애들이랑 장난치는 지성이 너무 보기좋아요 ㅎㅎ
6년 전
비회원137.155
휘이니에요!! 우진이 아프면 안돼는데ㅠㅠㅠ 그와중에도 질투라니 너무귀여워요 ㅋㅋ
6년 전
독자60
우진이 손 떼라고 하는거 왜이렇게 귀엽죠ㅋㅋㅋㅋㅋ성우도 괜찮다고 말하는 거 너무 착하고 예뻐요ㅠㅠㅠ
6년 전
독자61
오또카니에요! 우리 지성이가 여주를 위해 물심양면으로 도와주고 있네요... 그럴때마다 연구실에서 열심히 정보를 막으면서 힘써주는 모습이 상상가면서 고맙네요.. 그렇게 안했으면 애들이랑 다 같이 다시 연구소에 들어가잔항요ㅠㅠ 연구소에서 지성이와 진영이 다니엘이 어떻게 하루를 지내는지도 궁금하네요! 오늘도 잘 읽고 가요~~
6년 전
비회원212.141
긴롱궈입니다!!!오랜만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 우지니 아플때 마다 제가 다 조마조마해요ㅠㅠㅠㅠㅠ 빨리 수달 대휘찡을 보고싶어요!!!
6년 전
독자62
기화입니다!!! 우리 우진이 아프면 안 되는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대휘도 빨리 보고 싶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63
망고주스입니다! 지성이 너무 귀여운 거 아니냐구요.. 우진이 성우 대치하는 것도 너무 귀엽구요
좋은 글 감사합니다 작가님!

6년 전
독자64
대휘 빨리 데려와주세여ㅠㅠㅠㅠㅠㅠ 현기증 난다구욧!! 넘 귀엽.. 아니에요 작가님 천천히 오세요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65
작가님 글 계속 봐오다가 오늘 처음 댓글 남기네요! 내용도 재밌고 글 내용도 잘 읽혀서 정말 좋아합니다 ㅠㅅㅠ 대휘도 얼른 봤으면 좋겠네요❤️
6년 전
독자66
빨리손놔,,,윽,,,,수달대휘기다리고잇겟습니다!
6년 전
비회원250.196
초코바나나예요!!!!!!!! 아나 대휘 귀여워 죽겠네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지성씌 너무 좋아요... 성격이... 사람이 어떻게 저래...ㅜㅜㅜ아픈 와중에 우진이는 질투도 하고...ㅋㅋㅋㅋㅋㅋ귀여워ㅠㅠㅠㅠㅠㅠ오늘도 잘 읽고 가요!
6년 전
비회원32.53
[루디]로 암호닉 신청해요!!
우진이가 그래서 몸이 많이 약했군요ㅠㅠ오늘도 힐링받고 갑니다ㅠㅠ

6년 전
비회원39.175
푸린이참새입니다!!!!! 일단 당그니 기분죠아로 제 심장을 조진 울 수달 대휘.... 귀여워 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 아 근데 정말 이 글은 귀엽다 귀엽다 하다가도 뭔가 좀........ 마음 찡하고 맴찢 만드는 매력이 있어요 ㅠㅠㅠㅠㅠㅠ 아이쿠 우리 우진이....
6년 전
비회원59.155
하금이에요
와와 곧 우리 수달 대휘가 나오겠네요 빨리 우리 사랑둥휘 보고싶네요. ㅜㅜㅜ

6년 전
독자67
굥뷰죰햬입니다
우진이는 오늘도 귀엽네요... 대휘 나올 날만 기다리고 있구요... 그렇다고 지금 애들이 안 좋은 건 아닙니다요
애들 다 너무 귀엽고... 엉엉 짤을 너무 적절하게 잘 넣어주셔서 좋아요
오늘도 힐링하고 갑니다 꺄륵

6년 전
독자68
[월이]로 암호닉 신청해요!!!!
저는 이런 대작을 왜 이제서야 안걸까요ㅠㅠㅠㅠ 진짜 얼른 여주 과거도 알고싶고 얼릉 모든 멤버도 보고싶고ㅠㅠㅠㅠ 정말 앞으로 항상 열심히 챙겨볼껍니다

6년 전
독자69
정주행했어요ㅠㅠㅠㅠㅠ너무 재밌습니다ㅜㅠㅠㅠ작가님 최고최고
6년 전
독자70
윤맞봄이에요 ㅎㅎㅎ
지성씨 놀리는거 너무귀엽곸ㅋㅋㅋㅋㅋㅋ
우진이가 면역력이 약하다니 마음이 아프네요 ㅠㅠㅠ

6년 전
독자71
생탱감이예요!!!!!! 아 드디어 읽네요 진짜 ㅠㅠㅠㅠ 아아 귀여워 성우 귀여워 ㅠㅠㅠ 매 화마다 귀여운 친구들이 바뀌는 것 같아요 정말 ㅠㅠ 윽 내 심장 ㅠㅠㅠ 감사해요 작가님 ㅎㅅㅎ
6년 전
독자72

좋다 진짜
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73
이러다 동물농장되겠네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6년 전
독자74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대휘 너무 귀엽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독자75
아 대휘ㅠㅠㅠㅠㅠㅠㅠㅠ수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76
자까님 덕분에 행복한 새벽입니다 ,,☆
6년 전
독자77
수달 너무 귀엽잖어요ㅠㅠㅠㅠㅠ어흑 하나같이 다 귀여워ㅠㅠㅠㅠ다 보쌈해오고 싶다 증말ㅠㅠㅠ
6년 전
독자78
윤주정뱅이앀ㅋㅋㅋㅋㅋ이렇게 한건 터트리나옄ㅋㅋㅋ
6년 전
독자79
앜ㅋㅋㅋㅋㅋㅋ진짴ㅋㅋㅋㅋㅋ민현놀리는거 초아주 어마어마해 ^^..그라서 대휘는 언제 나온다구요 자까님 ? ㅎㅎㅎㅎㅎ
6년 전
독자80
이런 귀요미들! 수달 대휘 얼른 보구싶당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81
대히ㅠㅠ기여워ㅠㅠㅠ빨리 나와조ㅠㅜ보고싶띠뉴ㅠㅠ
6년 전
독자82
되게 밝은 분위기인데 왜 눈물이 나는지 모르겠어요ㅠ 모든 얘들이 마음에 슬픔을 가지고 있으니 슬픈거겠죠?
6년 전
독자83
오엥 넘 귀엽다 진짜 넘 귀여워....
6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 퓨후05.05 00:01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 퓨후 05.05 00:01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 05.01 21:30
나…17 1억 05.01 02:08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4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7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7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5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20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8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20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1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9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전체 인기글 l 안내
5/6 15:10 ~ 5/6 15:1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