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니퍼에 대한 필명 검색 결과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김남길 엑소 샤이니 온앤오프
니퍼 전체글ll조회 13044l 23



[NCT/정재현/이동혁/이민형] 愛夢 :: 애몽 정재현 完 | 인스티즈




+) 브금은 자동재생 입니다.

++) 작가의 말 읽어주시면 좋아욧

++) 작가의 말 봐주세요! 수정 했어요!








“안녕히 계세요.”




사장님께 인사를 마친 후 병원을 빠져나왔다. 현주를 만나기 위함이었다. 원래 하던 알바를 잘린 후 구해주겠다던 현주의 알바자리는 병원 카페였다. 큰 병원이기에 늘 사람이 북적거렸고, 알바 일주일차인 나는 일주일 째 피곤한 몸을 이끌고 집에 가는 버스를 타러 정류장으로 가는 중이다.




“어땠어?”

“너는?”

“나는 뭐 그냥 사람 많았어.”




“겨울인데 왜 이렇게들 꽃을 많이 사는지.” 옆 건물의 꽃집에서 알바를 하는 현주의 투덜거림이었다. 매일같이 터 가는 현주의 손을 보자 차라리 카페 알바가 백배는 나을 것 같아 조용히 입을 다물고 버스를 기다렸다.



“가자.”



집으로 가는 버스가 온 것을 본 현주가 꾸벅꾸벅 졸고 있는 나를 작게 흔들었고 버스에 타자마자 자리에 앉아 창밖을 바라봤고, 형형색색의 빛들이 창문을 통해 지나다니고 있었다.




그리고 문득 생각이 들었다. 충동적으로 그 때 현주를 따라 가지 않았더라면, 아마 나는 집과 가까웠던 그곳에서 지금보단 편하게 알바하고 있었을까. 뭐, 아마도 그랬겠지…






그럼 그 때 선택을 후회하냐고 묻는다면, 아니라고 대답할 것이다. 아니. 후회 안 해.




내 인생에 있어 그렇게 사랑을 듬뿍 받은 적은 처음이었고, 앞으로도 없을 거니까.




현실에 와 보니 역시나 꿈이었다는 생각에 괜히 서글퍼 창밖 불빛들만 바라보고 있는 지금 이 상황조차 서글펐다.




이제는 내 기억 속에서 차츰 사라져 버릴까 두려운 그가, 오늘따라 그립다.



아프다는 말을 듣자마자 자신의 밥그릇을 들고 내 처소를 찾아왔던



“체면도 없으십니다.”

“부인 앞에서 체면이 어디 있어요.”

“왜 죽을 드세요?”

“심신이 미약하신 중전을 앞에 두고 저만 맛있는 거 먹는 건 좀 아니지 않나 싶어서요.”




국왕.



그가 보고 싶었다.




*



“언니 저 왔어요!”



하얀 입김이 바람 사이로 흩어지는 곳을 벗어나 카페 안으로 들어와 목도리를 벗었다. 옷걸이에 걸린 목도리가 앞뒤로 흔들리고 있었다. 나보다 조금 일찍 온 언니는 날 반겨줬다. 아침 아홉 시. 병원 카페 영업 시작 시간이었다.




“아메리카노 두 잔이랑 쿠키 네 개요.”

“이따 차례 되시면 울릴 거예요~.”



사람은 오늘도 북적거렸다. 환자들뿐만 아니라 보호자, 의사까지 모두 이 카페를 이용하고 있었다. 오늘도 이 좁은 카페 안을 둘이 뛰어다니며 주문을 받기 바빴다.






[NCT/정재현/이동혁/이민형] 愛夢 :: 애몽 정재현 完 | 인스티즈

“와. 이제 좀 쉬자.”





점심시간이 끝나갔고 사람들이 많이 줄자 언니가 건넨 말이었다. “좀 쉬자.” 그 말에 나는 대답할 기력도 없어 고개를 끄덕이고는 의자에 늘어졌다. “시급이 센 줄 알았는데 이정도 노동이면 그럴 만 한 것 같아..”“더 줘야죠..” 이제 둘이 좀 얘기하고 쉬나 했는데 다시 들려오는 손님에 언니가 가겠다며 일어났다.



좀 쉬나 싶었는데, 갑자기 울리는 언니의 전화로 인해 결국 내가 나가게 됐다. 흰 가운들을 입은 것을 보니 이 병원 의사들 같았다. 



“나는 아메리카노.”

“그럼 나도. 아메리카노 네 잔?”

“시켜.”




세 명 정도 되는 의사들 사이에서 시시콜콜한 이야기가 오고갔고 “아메리카노 네 잔이요.”하는 주문에 결제 후 아메리카노를 만들고 있었다. 그러다,



“저 왔어요.”

“아메리카노, 맞지?”

“저는 아메리카노 써서 못 마신다니까요?”




뒤늦게 온 의사로 보이는 흰 가운을 입은 남자의 목소리에 놀라 본능적으로 고개를 들면








[NCT/정재현/이동혁/이민형] 愛夢 :: 애몽 정재현 完 | 인스티즈




그가 있었다.





쨍그랑-




내 손에서 컵이 떨어졌고, 의사 네 명의 시선은 모두 내게로 향했다. 





물론 





[NCT/정재현/이동혁/이민형] 愛夢 :: 애몽 정재현 完 | 인스티즈




그의 시선까지도.






“괜찮으세요?”





그를 제외한 세 명의 의사들 중 한 명이 내게 괜찮냐고 물었고 나는 그제야 정신을 차려 떨어져 깨진 컵 조각들을 주웠다.




지금 내가, 뭘 본 거지?. 다시 한 번 보고 싶은데 뭐가 그렇게 두려운 건지. 자꾸만 시선이 땅으로 향했다. 우여곡절 끝에 다 만들어진 아메리카노를 쟁반 위에 올린 뒤 3번 테이블의 진동벨을 울리니 의사 한 명이 와서는 쟁반을 가져간다. 그 의사에게 진동벨을 받는 순간까지도 시선은 그에게 있었다.







정재현, 당신이 왜 여기에.




*




“야 왜 이렇게 힘이 없어?”

“어? 아냐. 차 왔다.”




왜 이렇게 힘이 없냐는 현주의 말에 아무 대답도 하지 못 했다. 하나를 설명하면 백 까지 이어질 것 같아서. 아무 말 없이 버스에 올라 창밖만 멍하니 보고 있었다. 정말 내가 본 게 그가 맞는 것일까. 얼굴은 물론 목소리까지 똑같은데. 그가 아닐까. 자꾸만 그런 생각이 들었다.




그는 내가 컵을 떨어뜨린 후 자신의 동료들과 카페를 나갈 때까지 내게 시선 한 번 주지 않았다. 그렇기에, 내가 그가 맞는지 확신할 수 없었다. 내게 늘 다정했던 그인데. 아예 모르는 사람이기에.




“나 잘게. 이따 도착하면 깨워줘.”

“그래. 좀 자라. 너 오늘따라 엄청 피곤해 보여.”




싱숭생숭한 마음을 진정시키려 눈을 감았다. 차라리 잠을 자자. 그래야 잠깐만이라도 심란한 마음을 가라앉힐 수 있을 것 같아서였다.



그가 맞다면






[NCT/정재현/이동혁/이민형] 愛夢 :: 애몽 정재현 完 | 인스티즈

“앞으로도 많은 처음을 함께하고 싶어요.”





다시 그와 많은 것들을 처음 해 볼 수 있을까.





*




“안녕하세요.”


[NCT/정재현/이동혁/이민형] 愛夢 :: 애몽 정재현 完 | 인스티즈

“아, 네. 안녕하세요.”



“안 피곤하세요?”




[NCT/정재현/이동혁/이민형] 愛夢 :: 애몽 정재현 完 | 인스티즈

“괜찮습니다. 이게 일인데요.”





이게 어떻게 된 일이냐 함은, 며칠 전 하루가 멀다 하고 의사 동료들과 찾아오는 국왕으로 의심되는 그 사람 때문에 정신을 못 차리던 내가 먼저 말을 걸었다.




그 뒤로 꽤나 친해졌다고 생각하는 중이다. 하루에 한 번이라도 말하는 게 어디냐 싶어 그가 카페에 올 때마다 말을 걸고 있다. 때로는 날씨 얘기, 때로는 메뉴 얘기 등 시시콜콜하고 의미 없는 말만 주고받고 있는데도 이걸 멈출 수가 없었다. 대화를 하는 것에 만족했으니까.







[NCT/정재현/이동혁/이민형] 愛夢 :: 애몽 정재현 完 | 인스티즈

“너 저 의사쌤 좋아해?”




잠깐 휴게실에 들어왔을 때 뒤에 들어온 언니가 건넨 말이었다. 언니의 말에 화들짝 놀라 눈을 크게 뜨고 쳐다보니, 씩 웃으며 내게 묻는다.




“하긴 정 쌤이 잘생기긴 했지?”

“성이 정 씨야?”



웃으며 내게 말을 건네는 언니의 팔을 잡고 물었다. 정 쌤? 성이 정 씨라는 말이야? 언니는 고개를 끄덕이며 다시 입을 열었다.



“뭐야, 아직 이름도 모르고 좋아하는 거야? 그 이름이 뭐더라.”

“이름이 뭐야? 빨리 언니.”

“그렇게 급해? 아 뭐더라…”




정 씨. 정재현. 정재현. 분명 그의 이름은 정재현이었다. 아직까지도 그의 손수건이 눈앞에서 일렁였다. 기억이 날듯 말듯 하는 언니의 표정을 보며 재촉했다. 그러자 언니는 이제야 생각난 듯 입을 열었다.




[NCT/정재현/이동혁/이민형] 愛夢 :: 애몽 정재현 完 | 인스티즈

“그 정윤오! 정윤오 의사쌤? 맞을거야. 초반부터 잘생겼다고 난리였어.”




아, 그녀의 말에 참고 있던 숨이 저절로 내뱉어졌다. 허. 같은 사람일 줄 알았는데. 이름이 정재현이 아니었다. 그래, 뭐 애초에 그는 내 질문에 필요한 대답만 해 줬고, 그가 국왕일 거라는 생각은 나 혼자 한 생각이었기에 그렇게 타격이 크지 않았다. 그러나 나는 이미 국왕과 똑같이 생긴 그에게 마음이 기울어 있었고 애꿎은 손톱만 물어 뜯고 있을 뿐이었다.





[NCT/정재현/이동혁/이민형] 愛夢 :: 애몽 정재현 完 | 인스티즈

“여자 친구 있나 물어봐 줄까?”

“어? 언니 잠시만요!!”




언니는 그런 나를 보더니 그에게 여자 친구가 있나 물어봐 주겠다며 내 손목을 잡고 다짜고짜 카운터로 가기 시작했다.





“윤 쌤! 이거 좀 드세요!”




나와 보니 그는 이미 가고 없었다. 그러자 언니는 두리번거리더니 그와 평소 같이 다니던 다른 의사 쌤을 불렀다. 언니의 부름에 달려온 윤경식 선생님께서는 자주 와 주셔서 감사드린다는 말과 함께 쿠키를 건넸다.




“환자들 돌보시는데 고생이 많으십니다!”

“아유 뭘 이런걸 다.”

“선생님, 제가 궁금한 게 있는데 물어봐도 돼요?”




윤 쌤은 언니에게 말하라는 듯 눈썹을 한 번 들었다 내렸고 언니는 그제야 웃으며 입을 열었다.





[NCT/정재현/이동혁/이민형] 愛夢 :: 애몽 정재현 完 | 인스티즈

“그 정 선생님 있잖아요.”

“아, 정윤오 선생?”

“네. 혹시 여자친구 있어요?”




윤 쌤은 언니가 준 쿠키를 입에 한 번 베어 물고는 언니의 질문에 대답했고






[NCT/정재현/이동혁/이민형] 愛夢 :: 애몽 정재현 完 | 인스티즈

“여자 친구는 없고.”






여자친구는 없다는 윤 쌤의 말에 마음을 놓은 것도 잠시





“와이프는 있지? 아마 엄청 일찍 결혼 했다는 것 같은데.”

“…”

“애는 있는지 모르겠다.”

“……아.”






망했다. 입에서 저절로 짧은 탄식이 흘러 나왔다. 와이프라니. 결혼을 했다니. 그곳에서도 이곳에서도 그는 곁에 누군가가 있구나.






그래, 그냥 그리워하던 그의 얼굴을 보고 있을 수 있다는 것만으로 만족하기로 했다. 언니는 내게 안타깝다는 눈빛을 보냈고 그런 언니에게 괜찮다며 한 번 웃어 주고는 뒤돌아 휴게실로 향했다.





그저 혼자 하는 이야기지만, 제발. 제발 그 와이프가 한 씨의 성을 가진 여자만 아니었으면 좋겠다고 빌었다. 씨발 그러면 내가 너무 비참하잖아.




휴게실에 들어와 한숨을 푹 쉬었다. 뭘 기대한 거야? 괜찮아. 어차피 이곳에서는 인사 정도만 나누는 사이니까. 인사는 누구든 할 수 있잖아? 스스로를 위로했지만 속상한 마음은 풀리지 않았다.





차라리 여자 친구가 있었다면. 그랬다면 지금보다는 낫지 않을까. 깨지기를 바랄 것도 아니었고, 뭘 어떻게 해볼 심산도 아니었지만 가정이 있다는 지금보다야 나을 것이다.




그리고는 그 생각을 접기로 했다. 계속 좋아하는 것도, 떠올리는 것도 그 사람 와이프 되는 사람한테 미안한 감정이니까. 누가 들으면 미쳤다고 할 게 분명하니까. 그래서, 접기로 했다.






접자. 접어.





*





[NCT/정재현/이동혁/이민형] 愛夢 :: 애몽 정재현 完 | 인스티즈





“미친.”





알바를 끝내고 병원을 나서니 하늘에 구멍이라도 난 듯 비가 쏟아지고 있었다. 떨어지는 빗방울은 일직선으로 땅을 강타했고, 그 주위에 동그랗게 원이 퍼졌다.





오늘 왜 이러는 거야. 그에게 못된 마음을 품어서 그런 것일까. 현주에게 전화를 하려는 찰나





[NCT/정재현/이동혁/이민형] 愛夢 :: 애몽 정재현 完 | 인스티즈

“고생하셨어요.”

“그래도 오늘은 좀 일찍 가서 좋네요.”





뒤를 돌아보니 저쪽 엘리베이터에서 의사들이 내렸다. 한 대여섯 명 되는 것 같은데, 내 눈은 그를 찾았고 동료들과 얘기하던 그는 나와 시선이 맞닿았다.



“씨발.”




어쩔 수 없었다. 이미 전화를 받아버린 현주가 “야! 말을 해!” 하는 소리에 대답도 못 하고 끊어버렸다. 그리고는 다짜고짜 뛰었다. 정류장을 향해서. 한겨울에 잘 내리지 않는 장대비가 쏟아짐에도 불구하고 죽어라 뛰었다.






다시는, 마주치고 싶지 않아.





자꾸만 감정을 품어버릴 것 같아서 겁이 났다. 그저 그와 닮았다는 이유만으로 빠져버린 나인데, 그 쪽 세계에서 후궁이 있어도 좋아했듯 자꾸만 그가 눈앞에 아른거릴까 싶어서였다.




머리부터 조금씩 젖어 들어가기 시작한 몸은 결국 비로 샤워하듯 젖어버렸다. 뒤를 돌아 병원이 보이지 않자 걷기 시작했다.




잊자며. 별 거 아닌 인사 정도만 나누는 사이라며. 그렇게 생각한다고 생각했지만 그게 아니었나 보다. 오랜만에 만난 잊지 못한 옛사랑처럼 자꾸만 말만 나누어도 가슴이 떨리는 게, 점차 커져갈 감정이었다.




“킁.”




울기 싫은데, 나 이렇게 찌질이 아닌데 자꾸만 눈물이 흘렀다. 차라리 비가 와서 다행이었다. 집에 들어가서 엄마가 얼굴이 왜 이모양이냐 하면 비 때문이라고 해야지 뭐.





저 멀리서 비를 쫄딱 맞은 나와 눈이 마주치자 놀라 뛰어오다시피 걸어오는 현주가 보였다. 그녀를 보자 마음이 놓이는 동시에 손이 시렸다. 하얀 장갑이 필요했다. 찬 손을 데워줄 그런 장갑이. 내 곁으로 온 현주는 무슨 일이냐며 물어왔고, 대답 대신 택시를 타고 가자는 내 말에 현주는 말없이 고개를 끄덕였다.







택시를 탔음에도 자꾸만 앞이 뜨겁게 흐려지는 것이





오늘은 집에 가서 씻고 빨리 자야겠다.





*





[NCT/정재현/이동혁/이민형] 愛夢 :: 애몽 정재현 完 | 인스티즈

“어우 추워. 이놈의 날은 언제 풀리냐. 너 괜찮아?”

“괜찮아요….”





괜찮기는. 내 몸은 내가 알았다. 대충 괜찮다고 둘러대긴 했지만 자꾸만 몸에 힘이 풀리고 눈이 감기는 게 아무래도 감기몸살인 것 같았다. 하지만 시급이 세고 손님이 많은 이곳을 하루 동안이나 빠진다는 것은 힘든 일이었다. 언니 혼자 이 많은 손님들을 어떻게 다 상대해.





“좀 들어가서 쉴래?”

“아뇨, 진짜 괜찮아요 언니. 걱정해 주셔서 감사해요.”





정말 괜찮다는 내 말에 언니는 알겠다며 고개를 끄덕였고 나는 그런 언니 옆에서 카운터를 보고 있었다. 본다기 보다는 지키고 있었다는 표현이 더 적절한 것 같다. 정확히 말하면 버티고 있었다. 누가 되지 않으려고. 그런데





“아메리카노 네 잔?”

“저는 못 마신다니까요.”

“알겠어 아메리카노 네 잔~”





차라리 들어가서 쉰다고 할 걸 그랬나. 땀을 삐질삐질 흘리며 콜록대고 있는데 의사 선생님 무리들이 들어와서 자리를 잡고 앉았다. 물론, 정ㅈ, 아니. 정윤오 그도 함께.





“아메리카노 네 잔이요.”

“아메리카노 네 잔 주문 받았ㅅ…흐.”




그대로, 다리에 힘이 풀리며 정신을 잃었다.





*





“으으.”

“? 미친. 일어났냐?! 어제 그렇게 비를 맞더니!!”




눈을 뜨니 카페가 아님에 인상을 찌푸렸고 내 옆에서 날 보던 현주가 놀라 말하러 가야겠다며 뛰어나갔다. 간호사를 부르려나. 이곳은 병원이었다. 아마 내가 알바 하는 그 병원 같은데. 6인실도 아니고 1인실로 잡다니, 너무 무리한 게 아닌가 싶다. 여기서 하루면 내 알바비가 얼마야.








[NCT/정재현/이동혁/이민형] 愛夢 :: 애몽 정재현 完 | 인스티즈

“일어나셨어요?”






그런데 시발. 완전히 망했다. 하루 빨리 퇴원해야겠다. 현주가 데리고 온 사람은 다름 아닌 그였다. 정윤오.





“카페에서 정신 잃으셔서 급하게 데리고 왔어요.”

“…아.”

“병원비는 아마 보험 혜택 다 되실 거니까 마음 놓으시고 편히 쉬세요.”

“…네.”



“산책하고 싶으실 때나 심하게 아프실 때는 저 찾아오시거나 옆에 비상 호출 벨 누르시면 됩니다. 쉬세요.”






엥. 왜 내가 본인을 불러야 하는 거지. 궁금해 물어보려던 찰나 그는 호출이 온 듯 소리가 나는 주머니를 잡고 뛰어 나갔고 그 질문의 화살은 현주에게로 향했다.






“근데 내가 산책하고 싶은데 저 쌤을 왜 부르지…?”

“같이 나가야 하나 보지?”




그게 무슨 말이야. 현주의 말에 이해가 가지 않는다는 듯 응? 하며 되물었고, 나는 현주가 가리키는 침대 끝에 걸린 종이를 읽었다.




‘담당의 : 정윤오.’




망했다. 그것도 아주 많이.





*






[NCT/정재현/이동혁/이민형] 愛夢 :: 애몽 정재현 完 | 인스티즈

“아프신 곳은 없으시고요?”

“네. 저 진짜 괜찮은데 퇴원은 언제쯤…”


“대충 나으신 것 같을 때는 안 보내드려요. 지금이 겨울이라 밖에 나가서 감기몸살이 EH 재발하기 쉬우니까요.”




하루 빨리 이 병실을 나가 알바를 하든 그만두든 해야 하는데, 감기몸살이 뭐 그리 대단한 거라고 날 보내주지도 않는다. 감기몸살로 이틀이나 병원에 입원해 있다니.



“내가 다 알아봤는데 너 진짜 병원비 하나도 안 내도 돼!”



현주가 옆에서 말했다. 아니 그게 문제가 아니라고……. 일단 현주의 말에 고개를 끄덕였고 나가려는 그를 말로 붙잡았다.




“저, 선생님.”

“네, 말씀하세요.”




뒤돌아 날 보는 그의 시선에 잠시 말이 잘못 나올 뻔 했지만 급하게 정신을 차려 입을 열었다.





“정말 이름이 정…윤오 맞아요?”

“네?”

“혹시 정재현 아니에요?”




정신이 나갔구나 내가 드디어. 떡하니 의사 가운 왼쪽 주머니에도 ‘정 윤 오’ 라고 적혀있고, ‘담당의 : 정윤오’ 라고 내 발 밑에도 적힌 종이가 걸려져 있는데. 자꾸만 그가 생각이 나서 물었다. 혹시 이름이 정재현 아니냐고.






[NCT/정재현/이동혁/이민형] 愛夢 :: 애몽 정재현 完 | 인스티즈

“무슨 말씀이신지 모르겠네요.”

“얘가 정신이 좀 온전치 않아서….”

“아뇨, 정신은 멀쩡하신 것 같아요.”





그는 내 말이 무슨 말인지 모르겠다는 듯 난처하다는 웃음을 보였고, 나 역시 그의 마지막 말이 무슨 말인지 이해가 가지 않았다. 그리고 뒤돌아 나가는 그의 뒷모습을 눈으로 계속해서 쫓았다.





“괜찮아?”

“응.”




미치겠네. 자꾸만 하나하나 그와 연관시키려 하는 모습이 초라했다. 아닐 걸 알면서도 물어본 내가 웃겼다. 혹시나 개명을 한 건 아닐까. 그래도 마지막 희망이라고 생각했는데…. 내렸던 열이 다시 오르는 것 같았다.




빨리 퇴원해야겠다.




물론 그의 일이겠지만 자꾸만 괜찮냐 묻고, 시야에 보이니





접기로 한 한 줌의 연기 같던 마음이 피어올라 구름 사이로 숨었고 어느새 정신을 차려 보니 하늘을 만들었더라.





*





“회진 시간입니다-.”

“어, 곧 의사 선생님 오시겠다. 나 3분 뒤에 알바 시작이라 이제 가 봐야 돼…”

“잘 갔다 오고.”





이 층의 회진은 아침 8시, 오후 1시, 오후 6시, 오후10시. 이렇게 네 번으로 나뉘는데 이틀간 본 결과 아침 8시, 오후 6시는 다른 선생님이 들어오신 후 그가 들어오지만 오후 1시, 오후 10시는 그가 들어오지 않는다. 오후 9시 57분, 회진을 알리는 방송이 병실에 울렸고 꽃집 일이 너무 힘들다며 병원 야간 편의점 알바로 바꾼 현주가 내려가 보겠다며 손을 흔들었다.




사실 산책이 하고 싶었다. “산책을 하고 싶으면 본인을 불러라.”는 그의 말이 떠올라 회진만 끝내면 그와 산책을 하러 나갈 생각이었기에 침대에 눕지 않고 앉아 회진 시간을 기다렸다.




“어디 아프신 곳은 없으세요?”

“네, 저기 근데…”




오후 10시의 회진은 윤경식 선생님이셨다. 별 이상 없으시죠? 하며 물어오는 윤 선생님께 고개를 끄덕였다. 알겠다며 푹 자라는 선생님의 말에 또 한 번 고개를 끄덕인 후 선생님을 불렀다.




“정윤오 선생님께서는 왜 아침 8시, 오후 1시에만 들어오시는 거예요?”




내 질문에 차트를 보며 이상이 없다고 쓰고 계시던 윤 선생님께서 인상을 찌푸리며 “정윤오 선생님이요?” 했고 나는 고개를 끄덕였다.




“정윤오 선생님은 회진 담당이 아닌데……. 제가 가서 확인해 볼게요.”




윤 선생님은 이상하다는 듯 고개를 갸우뚱 하시더니 밖으로 나가셨다. 회진 담당이 아니라니? 그럼 왜 들어온 거지. 일단 회진이 끝났다 싶어 병실을 나가 그를 찾으려 했는데 자꾸만 머리가 어지러웠다.




그래도 내가 언제 퇴원할지 모르는데. 한 번쯤 산책을 하는 건 괜찮지 않을까 싶었다. 그래, 사실 이건 내 욕심이었다. 이러면 안 된다는 것을 알면서도 산책을 핑계로 그와 잠시라고 같이 있고 싶어서가 아닐까.




드륵-.




문을 열고 고개를 빼꼼 내밀어 밖을 보니 저 멀리 그가 등을 보인 채 걸어가고 있었고, 문을 열고 나가려는 찰나








[NCT/정재현/이동혁/이민형] 愛夢 :: 애몽 정재현 完 | 인스티즈

“이거 놓고 갔는데요!”





[NCT/정재현/이동혁/이민형] 愛夢 :: 애몽 정재현 完 | 인스티즈

“아, 안 그래도 깜빡해서 부탁드리려 했는데. 고마워요.”





어떤 여자가 달려와 그에게 뭔가가 담긴 아기자기한 쇼핑백을 건넸고, 그는 고맙다며 웃었다. 그리고 그와 그녀가 나눈 결정적 대화에 감정이 복잡해졌다.





“내일 안에서 봬요. 오실 거죠?”

“가야죠. 조심히 들어가요.”




아, 저 사람이 와이프인 것 같았다. 집에 뭘 두고 와서 가져다주는 것 같은데. 속으로 확신하고 있었다. 그 때 그 여인과 눈이 마주쳤고, 나는 도망치듯 문을 닫고 안으로 들어와 버렸다.





맞다, 가정이 있는 사람이었지. 진짜 미쳤나 봐.




허한 마음에 현주가 있는 편의점에 놀러나 가 볼까. 아니면 혼자라도 산책을 해야겠다. 싶어 침대 옆 옷걸이에 걸린 가디건을 가지러 걸어가던 때였다.






자꾸만 어지러웠던 머리가 핑 돌았고






그 자리에서 또 세상이 까매졌다.





*







[NCT/정재현/이동혁/이민형] 愛夢 :: 애몽 정재현 完 | 인스티즈

“일어나셨어요.”





눈을 뜨니 내 손에 꼽힌 링거를 조절하고 있던 그가 깨어난 날 보며 말했다. 일어났냐고. 그런 그에게 미친 척 한 번 해 보자. 하는 심정으로 입을 열었다.





차라리 털어내고 다시는 안 보는 게 나을 것 같아서. 그래서.




“왜. 왜 하필 또 선생님이세요. 다른 의사 선생님들 많은데. 왜 또…….”




자꾸만 헷갈리게. 그는 내 말을 듣더니 “무슨 말씀을 하시는 거죠.”하며 내 질문에 대답을 하지 않은 채 되물었다.




“…….”




아무런 말을 하지 않자 왼쪽 가슴에 정윤오라는 이름이 적힌 의사가운을 입은 그의 닫혀 있을 줄만 알았던 입이 열렸다.






[NCT/정재현/이동혁/이민형] 愛夢 :: 애몽 정재현 完 | 인스티즈

“분명 제가 아프시면 호출 벨 누르시라고 말씀 드렸는데 왜 안 누르시는 겁니까.”



“…….”




[NCT/정재현/이동혁/이민형] 愛夢 :: 애몽 정재현 完 | 인스티즈

“그러면 제가 아무런 도움이 돼 드릴 수 없어요.”





그래요. 내 잘못입니다. 호출 벨을 누르라고 분명 말 했는데. 안 누른 건 나니까, 내 잘못이니까 조용히 입을 다물고 있었다. 그는 화가 난 듯 보였기에.




그리고 나를 다그치던 그가 갑자기 한숨을 푹 쉬었고, 둘 사이에 흐르는 것은 찬 공기와 적막뿐이었다.





“참 여전하십니다.”

“?”




그 다음에 내뱉어진 그의 나긋한 음성에, 고개를 들어 그를 쳐다보면





[NCT/정재현/이동혁/이민형] 愛夢 :: 애몽 정재현 完 | 인스티즈

“이곳에서 이 직업이면 내게 아픈 걸 말 해주겠지. 했는데.”

“…….”

“아플 때 말 안 하시는 건, 지금도 똑같네요.”





그의 눈동자의 화는 차분히 내려앉았고,




“제발 아프면 말 좀 하세요.”

“…”




[NCT/정재현/이동혁/이민형] 愛夢 :: 애몽 정재현 完 | 인스티즈

“부인.”







따뜻했던 그 시선 그대로 날 내려다보는 그가 있었다.




+)




“내일 안에서 봬요. 오실 거죠?”

“가야죠. 조심히 들어가요.”




재현과 그의 앞에 선 여자. 그녀는 재현의 뒤로 문을 연 채 고개만 빼꼼 내민 여인과 눈이 마주친다. 뭐지 하는 순간, 급하게 문을 닫고 들어가는 여인에 그녀는 그쪽 병실을 가리키며 재현에게 물었다.




“저쪽 병실 환자분께서 쳐다보시는데 안 가보셔도 돼요?”




그녀의 말에 재현은 그녀가 손으로 가리킨 병실을 보았고, 아. 하더니 입을 열어 그녀의 궁금한 점에 대한 답을 해줬다.





“산책하자고 기다리고 있는 거일 거예요.”

“네? 산책이요? 왜 직접 가세요?”




그녀의 말에 재현은 한 번 웃으며 머리를 긁적인 뒤 자신의 앞에 있는 그녀의 두 번째 궁금한 점에 대답을 해 줬다.




“와이프예요.”




그런 그의 말에 그녀는 박수를 한 번 치더니 아~ 하며 이해한 듯 보였고, 마지막 인사를 한 뒤 돌아섰다.






[NCT/정재현/이동혁/이민형] 愛夢 :: 애몽 정재현 完 | 인스티즈

“내일 그럼 수술실에서 봬요!”

“네. 김간호사님.”

“아내분이랑 좋은 시간 보내세요~”






그런 간호사의 말에 고개를 꾸벅 숙이고는 






[NCT/정재현/이동혁/이민형] 愛夢 :: 애몽 정재현 完 | 인스티즈

"…"




귀가 빨개진 채 병실로 향하는 그였다







[NCT/정재현/이동혁/이민형] 愛夢 :: 애몽 정재현 完 | 인스티즈






! 작가의 말 !

안녕하세여 독쟈님들!!!!!! T^T 니퍼입니다. 드디어 재현이 완결을 쓰는 날이 왔네요 흐브흐급... 기대에 못 미치는 부족한 글이었다면 죄송해요 T^T. 


처음부터 재현이가 여주 와이프라고 말하고 다닌 것? = X

재현이는 아까 언니가 말했듯 인기 짱 많았고 그쪽 세계에서 결혼한 것도 맞으니까 그냥 ! 있다고 말하고 다닌 겁니다! 막 쟤가 내 와이픕니다. 이러면서 여주가 카페 알바 하기 전부터 말하고 다닌 게 아니라 그냥 있다~. 정도만 말하고 다닌 거요!



아마 목요일이나 그쯤 스핀오프로 한 화 나올 것 같은데 확실하지는 않아요..! 나오게 된다면 온다고 공지사항으로 글 쓸게요! ^0^


늘 부족한 제 글 읽어 주셔서 감사드려요



첫글/막글

위/아래글
현재글 [NCT/정재현/이동혁/이민형] 愛夢 :: 애몽 정재현 完  183
6년 전
작가의 전체글

공지사항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선대ㅐㅅ
6년 전
독자13
와ㅠㅠㅠㅠㅠ 작가님 몽실이 입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의사 재현이부터 코피 뽱 해서 두근두근 하고있었는데 와이프 있다고하고 윤오라 해서 막 마음졸이고 있었는데 ㅠㅠㅠㅠㅠㅠㅠㅠ 참 여전하시다고할때 진짜 ㅠㅠㅠㅠㅠㅠㅠㅠㅠ 국왕 재현이가 겹쳐 보여서 너무 좋았어요ㅠㅠㅠ 진짜 작가님 금손이시구 글도 너무 좋고 저 울고있는거 아니에요ㅠㅠㅠㅠ 좋은글 감사합니다 ❤️❤️❤️❤️❤️
6년 전
독자2
복쯍아보기
6년 전
독자21
ㄹㅇ ㅠㅠㅠㅠㅠ재현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 스윗한고 아닙니까 와이프 있다했을때 진짜 놀랐어요 ㅠㅠㅠ
6년 전
독자3
무우민
6년 전
독자18
아 작가님 저 울어요ㅜㅜㅜㅜ재현이를 밀었던 사람으로써 진짜 이번화 눈물줄줄입니다..작가님 동혁이편도 기다릴게요 사랑해요♥
6년 전
독자4

6년 전
독자20
말도안돼 작가님 저는 어남재였는데 진짜 아 너무좋아요ㅠㅜㅠㅠㅠㅠㅠ눈물나요진짜 동혁이편도 기다립니다 사랑해요 진짜너무행복해요ㅜㅠㅠㅠㅠㅠㅠ내일 기분좋게 학교 가야게ㅛ어요 흑흐그그 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5
선댓ㅅ
6년 전
독자15
오 노....,, 와우 .... 역시 현실 재현이도 매우 스윗 ㅠㅠㅠㅠㅠ(´°̥̥̥̥̥̥̥̥ω°̥̥̥̥̥̥̥̥) 재현이 부인이 여주라니 정말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작가님 저 여기에 누울게요 시험기간이지만 애몽보고 달래요ㅠㅠㅠㅠㅠ 좋은 글 써주셔서 감사합니다 호 ㅏ 이팅 !! ₍₍ ◝(●˙꒳˙●)◜ ₎₎
6년 전
독자6
안녕하세요 작가님 재현아윤오해입니다! 이렇게 애몽에서의 재현이를 떠나보낸다니 믿겨지지 않아요 그동안 조선에서의 재현 국왕이 계속해서 떠오를 거 같아요 정말로... 의사 재현이라니 이거 너무 잘 어울려서 깜짝 몰랐고 의사 그런 거 한 번 보고 싶었는데 니퍼님이 이렇게 제 소원을 이루어주십니다 ㅠ 엉엉 ㅠ 감사해요... 사실 와이프라는 말에 혹시나했는데 뭔가 이어질 듯 아닐 듯하면서 너무 긴장하면서 읽어내린 거 같아요 글 쓰는 게 쉬운 일이 아닌데 이렇게 좋은 글 써주셔서 감사드려요 한동안 애몽의 재현이가 떠올라 시름시름 앓을지도 몰라요... 요즘 일교차가 심한데 작가님도 감기 조심하세요! 재현이 같은 의사 선생님 한 번 만나보고 싶네요 ㅠㅠ 엉엉❤ 이편은 두고두고 계속 읽을 것 같아요 아아아 ㅠㅠㅠㅠㅠㅠ 으악 너무 좋습니다...
6년 전
독자7
선댓!
6년 전
독자28
시험공부하다가 알림떠서 후다닥 달려와서 봤어요ㅠㅠㅠ하..진짜 와이프 있다고 했을때 설마 그 후궁..걘가ㅠㅠㅠㅠ 하고 조마조마했는데 이런 전개일줄은 상상도 못했어요..!재현이는 현실에서도 진짜 스윗하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 작가님 사랑합니당....♥
6년 전
독자8
아아아아ㅏ아아ㅏㅏ
6년 전
독자79
아 작가님 저 볼트인데요 아... 지금 제 심장 떨리는 소리 들리세요? 아니 안들리시면 안 되고 꼭 들리셔야 해요. 와 진짜 아니 작가님... 이게 무슨 일이죠??! 무슨 일일까요... 정!재!현! 사랑해요... 아 와 왠지 이거 순서가 그 돌아오기 전 세계에서 만난 순 거꾸로 같아요... 아니면 음 돌아오기 전에 만났던 순서? 이건 사실 잘 기억 안납니다 히헤헿ㅎ 왜냐하면! 기억력이 안 좋거든요! 헤헿 작가님 근데요 아니 마지막 문장에 이해가 안 가요... 아니 늘 부족한 글이라뇨? 롸? 볼리둥절... 제겐 늘 행복하고 즐거운 글이였는데!!! 증말로 옴청... 아시잖아요? 저 거짓말 못 치는 거... 진짜 아니 작가님 항상 저 이렇게 감동시켜주시면 저는 작가님께 사랑한다고 말씀 드릴 수 밖에 없어요; 킹갓제너럴엠페럴니퍼작가님 사랑합니다!!! 갸아ㅏㅏㄱ!!!!!
6년 전
독자9
헉 티네이즈
6년 전
독자47
아ㅜㅠㅜㅜㅜㅜㅠㅠ 작가님 ㅠㅠㅠㅜㅜㅜ 젖진짜 재현이 아니라고 한 부분부터 정말 심장이 두근두근 하다가ㅠㅜㅠㅠ 여전하시네요 부인 할 때 눈물샘 폭발했자나요ㅠㅠㅠㅠㅠ 진짜ㅠㅜㅜㅠㅜㅠㅜㅠ 이럴 줄 알았어요ㅠㅜㅜ 진짜 너무 눈물나ㅠㅠㅜㅠ 현실에 재현이같은 남자 있으면 얼마나 좋을까요ㅠㅜㅠ 진짜 설레게 또 와이프래ㅠㅜㅜ 어떻게 이래 정재현ㅠㅜㅠㅠ 정말 니퍼님 제 인생에 나타나주셔서 스며들어주셔서 정말 너무 감사합니다ㅠㅜㅠ 저 어남동 밀던 사람인데 진짜 다음주에 어떨지 상상도 안가요 ㅠㅜㅠㅠ 정말 글 써주셔서 감자해요 작가님 사랑해요ㅠㅠㅠ❤❤❤❤❤❤❤❤❤❤❤❤❤❤❤❤❤❤❤❤❤❤❤❤❤❤❤❤❤❤
6년 전
독자11
열렬 입니다! 재현이.. 재현이 진짜 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쩜 완경편에 나오는 아이들이 하나같이 연기 천재일까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 저 보는 내내 맘도 졸이고 심장도 철렁이고 간도 떨어지고 온갖 난리도 아니였답니다 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래도 부인이 여주였다니 참 바람직한 소개인 것 같고 좋네요 *^^* 오늘 하루도 수고 많으셨어요! 다가올 하루도 함께 힘내요! 사랑합니다 ????❤
6년 전
독자12
ㅠㅠㅠㅠㅜ어우우어ㅓㅇ ㅠㅠㅠㅠㅠㅠ재현이 진ㅋ자 달달해요ㅠㅠㅠㅠㅠㅠㅠ 으아아아아악 오늘 애몽 재현이 읽었으니까 일주일 열심히 살살수 있을것 같아요.......!!..!.!.!.! ㅠㅠ❤❤
6년 전
독자14
하 자까님 저 김피디.........................진쨔루................................와이프 있다고 얘기하고 다닌거냐 정재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하 지쨔 자까님 사라애허주더ㅠㅈ듀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6
작가님 저 최고야짜릿해자몽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흑 저 어남동인데 민형이 글도 재현이글도 너무 설레서ㅠㅠㅠㅠㅠㅠㅠㅠㅠ과제 때려쳤어요 이건 다 작가님 떄문이야!!!!!빨리 동혁이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기다릴게요 작가니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 사랑해요 진짜 작가님 최고야진짜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우리작가님 최고 짜릿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7
해찬음색실화니 입니다 짝까님!!!! ㅠㅠㅠㅠㅠ 의사야.. 가운 입은 윤오라니.. 재현이라니.. 저 이시간에 죽으라고.. 하 진짜 심장 쿵 했어요 마지막에ㅠㅠㅠㅠ 짝까님 진짜 이번 주에 동혁이는 어떻게 하실라고ㅠㅠㅠ 전 이미 저번주부터 죽었습니다.. 흑
6년 전
독자19
세상ㅎ에 ㅜㅠㅠㅠㅠㅠ 작가님 아 ㅜㅜㅜㅜㅜㅜ 해피엔딩이라 너무 좋구요,,, 진짜 작가님 복받으세요ㅠㅠㅠㅠ 이 세상 복 다 작가님이 받으세요ㅠㅠㅠ
6년 전
독자22
토..토꺵이에여..*!흐ㅜ후엉으어엉 의사라니..재현니가 의사라니!"와이프에여^♡^" 끄ㅏ애ㅓ어우유ㅜ유우유ㅠㅇ어ㅓ옹어엉ㅇ우엥에엥너무 좋아여설정ㅜㅠㅜㅠㅠ 미녕이때도 넘나 좋았는데 재현니도 이렇게 너무너무 좋아서 지금 발 동동상태에여ㅜㅠㅜㅠ 항상 응원하고ㅠ있어요♡♡ 좋은 글 써주셔서 감사합니다!! 화이ㅣ팅이에여~♡♡~♡
6년 전
독자23
이런 미친 진자 와 작가님 와 재현이가 의사라니ㅠㅠㅠㅠㅠㅠㅠ. 와 저 지금 심장 터질 것 같은데요 아 재ㅑㄴ아 ㅠㅜㅜㅜ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24
와 작가님 ㅍ퓨ㅠㅠㅠㅠㅠㅠ진짜 기억 못할까봐 조마조마하면ㅅ ㅓ 읽었는데 역시!! ㅜㅜㅜㅜ감사합니다ㅜㅜㅜㅜ진짜ㅜㅜㅜ
6년 전
독자25
아...아.....아....ㅏ아아....아....아아악....아....작가님...아.......재현으윽..아아....아.....
6년 전
독자26
아 ㅠㅠㅠㅠㅠ작가님 진짜 이번편 왜 저도 모르게 눈물맺히는거예요ㅠㅠ 해피엔딩이라서 더 좋고 다음편 기대할게요 !! 항상 좋은 글 감사합니당 ❤️❤️
6년 전
독자27
선댓
6년 전
독자39
스에상에 진짜 너무 대박 오바 쌈바적으로 설레잖아요 작가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니퍼님 사랑합니다 제본 나오면 얼마라도 꼭 살거에요 좋은 글 감사해요 좋은 밤 되세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시 한번 더 제 사랑 많이 드세요...
6년 전
독자29
북희 입니다!
이름 까지 바뀌어 있어서 정말 다른 사람인가 싶었는데 재현이였군요ㅠㅠㅠ국왕님ㅠㅠ보고싶었어요 그런데 어떻게 재현이가 여주의 세계로 오게 된거죠 뭐가 어떻게 되는지....ㅠㅠㅠ암튼 정재현은 현실에서도 스윗하네요 와이프가 여주였다니 엉엉ㅠㅠ

6년 전
독자30
흐어어어ㅓ유ㅠㅠㅠ 진짜 완벽한 엔딩입니다ㅠ 진짜 작가님 만약 애몽 제본으로 나오면 얼마가 됐든 꼭 살꺼에요ㅠㅠㅠ
6년 전
독자31
계란찜이요
아..작가님ㅠㅠ너무해요 적어도 재현이랑 꽁냥꽁냥하는거 보여주셔야져ㅠㅠㅠㅠㅜ 아 재현이 의사선생님이라니..역시 능력만렙.. 와이프라니..와!이!프!ㅠㅠㅠㅠ 애몽재현이 못잃어요ㅠㅠㅠ 그래두 동혁이편도 기대하고있겠슘당 스핀오프도 나왔으묜 좋겠네요ㅎㅎㅎㅎ작가님 그럼 일녕히주무세요 쪽

6년 전
독자32
흐엉 밝게빛나라입니다ㅜㅜㅜㅜㅜ아 진짜 ㅠㅜㅜㅠ의사정윤오선생ㅜㅠㅜㅜㅜㅜㅜ날가지고노라ㅜㅜㅜㅜ와이프예요ㅠㅜㅜㅜㅜㅜㅜㅠㅠ국왕정재현이나 의사정윤오나 미치게 만드는건 똑같네요....☆ㅠㅠㅠㅠ하 이젠 진짜 애몽재현이두 안녕이네요ㅠㅠㅠㅜ그동안 고마웠어요 국왕님ㅠㅠㅠㅠ
6년 전
독자33
아 세상에 아 니퍼님 진짜 충성충성입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의사윤오라니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좋아서 눈물나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엉엉...감사합니다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34
루미너스입니다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ㅠ정재혀뉴ㅠㅠㅠ이 쏘 스윗한 남자야ㅠㅠㅠㅠ내가 이래서 어남재를 열심히 밀었는데 작가님 글이 부족하다니여ㅠㅠㅠ완벽합니다ㅠㅠㅠ저번 민형이 편에서도 뭉쿨하고 그랬는데 이번 편은 여주를 몰라보는 재현이를 보면서 과거의 재현이와 현재의 재현의의 모습이 너무 다른 사람같아서 맴찢이였는데 여전하다는 말에 입을 틀어 막고ㅠㅠㅠㅠㅠㅠ부인이라는 말에 저 이 자리에서 심쿵사했습니더ㅠㅠㅠㅠ정말 과거에서도 현대에서도 이 쏘 스윗한 남자 정재혀뉴ㅠㅠㅠㅠ어남재 못 잃어ㅠㅠㅠ아 이제 목요일을 기다리고 있겠습니다ㅠㅠㅠㅠ목요일에 올라올 글을 제외하면 이제 동혁이편 완결만 남은 셈이네요ㅠㅠㅠㅠ애몽 못 보내요ㅠㅠㅠ평생 함께해요ㅠㅠㅠㅠ민형이도 동혁이도 재현이도 못 보내요ㅠㅠㅠㅠㅠ또 울컥하네ㅠㅠㅠ
6년 전
독자35
겨울바다 입니다 ㅠㅠㅠㅠㅠ 재현이까지 ㅠㅠ 완결이나다니 너무아쉽네요 ㅠㅠ 오늘글도 너무 좋았어요 ㅠㅠㅠ❤️❤️❤️❤️
6년 전
비회원240.75
니퍼님 안녕하세요 ㅠㅠㅠㅠㅠ 오늘도 암호닉 놓친걸 땅치고 후회하는 독자입니다 ㅠㅠㅠㅠ.. 재현이편에서 민형이편보다 더 많은 눈물을 쏟았어요. 이래도 되나 싶을정도로 쏟았고 댓글 적는 지금도 울어요 진짜 ㅠㅠㅠㅠㅠ 기슴이 먹먹한게 대체 뭔지 몰랐는데 니퍼님 글 읽고 어떤 감정인지 알게 되었습니다 ㅠㅠㅠ 항상 좋은 글 써주셔서 감사해요ㅠㅠㅠ?
6년 전
독자36
바박수예요ㅜㅜㅜㅜㅜㅜㅜ으아웅ㅇㄱ 작가님 ㅠㅠㅠ진짜 윤오 어떡하죠 재현이 어떡하죠 이렇게 설렐 수가 흘어어으우ㅠㅠㅠㅠㅠㅠㅠㅠ완결 아쉽지만 정말 재밋거 설레고 슬프고 최고의 작품이엿어요 감사합니다 작가님 ❤️❤️
6년 전
비회원52.13
핫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현실눈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비회원22.193
자까님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재현이 너무 좋아요..... 민형이때도 그랬지만 진짜 못알아보는줄알고 넘 놀랐구,,, 설마 했구,,,, 넘 다행이고 이 세상에서의 재현이도 역시나 설레네요,, 마지막 동혁이랑 스핀오프도 너무 기대됩니다ㅜㅅㅜ
6년 전
독자37
아... 와... 심장 ㅜ디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떡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악 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38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세ㅛㅏㅇ에 의사라니요... 설레죽을거같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엉엉엉 모든 결말이 다좋으요... 좋은 글 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40
한뎨입니다 작가님 사랑해요 진짜 사랑해요... 어쩜 이래 재현아... 울어요 진짜
6년 전
독자41
사랑해요 이제 동혁이만 기다리믄 대는건가ㅠㅠㅠㅠㅠㅠㅠ종재현진짜부인할때마다심장내려앉는부분 ㅠㅠㅠㅠ
6년 전
독자42
맹이 입니다
아 잣가님 오늘 브금까지 왜이리 아련한가요 ㅠㅠㅠㅠ 제가 좋아하는 브금 이네용ㅇ ㅠㅠㅠㅠㅠㅠㅠ 하 이 쏘스윗한 정재현... 진짜 이 세계에서까지도 이렇게 여주만을 챙기는 그대... ㅠㅠㅠㅠㅠㅠ 정말 완벽한 글이예용 ㅠㅠㅠ 작가님 걱정하지ㅜ말아요 ..❤️ 마무리도 너무 좋고 스핀오프도 머무너무 좋아요 !! 그랴도 무리하시지 마시고 ❤️❤️ 남은 동혁이도 너무너무 기대되메용 ㅠㅠㅠ 사실 저의 아픈 손가락인 동혁이여서ㅠ어떻게 마무리 될지 너무 기대돼요 !!! 좋은 글 써주ㅕ서 너무 감사드리고 작가님 사랑해요 ❤️❤️❤️

6년 전
비회원152.70
선셋입니다! 아 윤오 진짜ㅠㅠㅠㅠㅠㅠㅠ 의사 윤오 넘 치였어요ㅠㅠㅠㅠㅠ 여전하십니다 할때부터 폭풍 눈물 쏟았자노아요 저.. 너무 좋아서ㅠㅠㅠㅠㅠㅠㅠ 재현이 엔딩도 행복하게 볼 수 있어서 정말정말 기뻤어요♥♥ 다음 동혁이 엔딩 볼 생각으로 일주일 버틸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넘 감사해요 작가님!♥♥♥♥
6년 전
비회원219.84
아ㅠㅠㅠㅠㅠㅠ대박이에요ㅠㅠㅠㅠ아미쳤서ㅠㅠㅠㅠㅠㅠ재현아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43
해맑음입니다!!! 작가님ㅜㅜㅠㅠ짐짜 하루종일 이것민 기다렸어요ㅜㅠㅠㅠㅠㅠㅠ재현이가 기억 못 하는 줄 알고 슬펐는데 다행이에요 재현이는 언제나 쏘스윗하네요 작가님 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44
쀼뿜
6년 전
독자45
ㅣ세상에 세상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재현인진짜 달라디달다리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46
헉 와이프ㅠㅠㅠㅠㅠㅠ 너무 설레요ㅠㅠㅠㅠ 이쪽세께에서도 결혼했다고 말하다니♥♥♥
전 윤오가 부끄러울때 귀가 빨개지는게 너무 좋습니다ㅠㅠㅠ 귀엽잖아요ㅠㅠㅠ
이제 동혁이 남았네요! 작가님 좀만 더 힘내주세요!!!
+근데 이쪽 세계의 재현이는 왜 윤오에요...?

6년 전
니퍼
어.,.일단 확답 못 내려드려서 쩨성해요 T^T.. 애초에 재현이 완결을 생각해서 그쪽 이름을 재현이로 했었어요..!!! 스포가 될까 말은 못 드렸었구요 ㅠㅠㅠㅠㅠ.. 그냥 이름이 달라서 여주가 혼란 오는 분위기..? 를 만들고 싶었는데 흑흑 잘 안 된 것 같아서 맴이 아파여...
6년 전
독자48
갈맹갈맹입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일요일이 와서 너무 행복해요ㅜㅠㅠㅠㅠ
불 다 꺼놓고 이어폰 끼고 보니까 진짜ㅠㅠㅠㅠ
오늘도 눙물..........。゚(゚´Д`゚)゚。
아 정윤오라는 이름도 어쩜 그리 설렐까요ㅠㅠㅠ
왜 또 의사인거죠?ㅠㅠㅠㅠㅠ❤️
오늘 되게 애틋한 감정으로 본 것 같아요
Bgm도 차분하면서 마음이 따스해지는 느낌이예요
너무 찰떡ㅠㅠㅠㅠㅠㅠ 다음주 일요일을 기다리며 일주일 또 열심히 공부해야져!!!!! 항상 좋은 작품 감사해요❤️ 굿밤되세요❤️

6년 전
독자49
블라썸이에요ㅜㅜㅜㅜㅜ 아 저 진짜 심각한 어남재인데ㅠㅠㅠㅠㅠㅠㅠ 아 ㅠㅠㅠㅠ 너무 좋자나여ㅠㅠㅠㅠㅠㅜㅜ 여주 못만났어도 와이프 있다고 말하고 다닌거 넘 발리구ㅠㅠㅠㅠㅠ 진짜 최고에여ㅜㅜㅜㅜㅜㅜㅜㅜㅜ 진짜 한씨랑 결혼했을까봐 열뻗친채로 읽고있었는데 우리의 쏘스윗국왕님은 여주를 버리지 않아써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제본,, 제본이 시급합니다,,,ㅠㅠㅠㅠㅠㅠ 잘 읽었습니다❤️
6년 전
독자50
작가님 굿나잇시티입니다. 의사라니... 부인이라니... (죽은자의 온기) 저의 취향을 저격한 결말 너무좋아요ㅠㅠㅠ 해피 엔딩이라서 저도 해피합니닿ㅎㅎ 좋은 작품 써주셔서 감사해요♡♡♡
6년 전
독자51
재현이 편....애들 정말 다들 기억 못하는 척
심장 쫀쫀하게 만듭니다 정말
이제 동혁이만 남았네요....항상 찌통이라 더 맘이가고 더 아련했었는데 흐우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마지막이라니요.....너무 놓기 싫어집니다
오늘도 브금 찰떡 뭔가 겨울이라는 글에서의 계절과도 뭔가 잘 어울리고 역시 브금 센스 정말 짱짱 하셔요♡♡♡♡짧다면 짧고 길다면 긴 시간 동안 애몽을 봐 온 독자로서 끝까지 달려왔음에 뭔가 뿌듯한 마음도 있지만 끝이라는 섭섭함이 많이 밀려오는... 동혁이 편 보고 나면 더 그렇겠됴ㅠㅠㅠㅠㅠㅠ오늘 재현이 편도 너무 좋아요 부인....하...개명은 부인으로 하는 걸로 의사쌤인 것도 넘나리 찰떡입니다...항상 글 써주셔서 제가 더 감사한 거 아시져?♡♡ 오늘도 감사드립니다 작가님???

6년 전
독자52
ㅠ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흑 재현이랑 이렇게 만나네요ㅠㅠㅠ역시 재현이는 현실세계에서도 스윗하네요ㅠㅠ 완벽한 사람..여주랑 천년만년 행복했으면 좋겠어요ㅠㅠ재현아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좋은글 감사해요 작가님❤️
6년 전
독자53
어남재ㅠㅠㅠㅠㅜㅜㅠ어남재ㅠㅠㅠㅠㅠㅠ마지막까지 기억 못하면 어떡하지 걱정하고 있었늕데ㅠㅜㅜ흡ㅎㄱ흡흑습 ㅅㄱ 전 여기에 눕겠읍니다 작가님 사랑해요 쬽
6년 전
독자54
세상에 ... ㅠㅠㅠㅠㅠㅠㅠ 아 ㅠㅠㅠ 작가님 ㅠㅠㅠㅠㅠ너무 설레요 ㅠㅠ 어우 ㅠㅠ 부인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넘 짱이에요 ㅠㅠㅠ 우악 ㅠㅠㅠㅠㅠ 저 울어요 ㅠㅠ 너무 좋아서 ㅠㅠㅠ어흐흑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
6년 전
비회원173.249
작가님!!!육개장입니다~♡~♡~♡재현이 진짜 쏘스윗한거 아닌가요ㅜㅜ간호사한테 자기 와이프라고 말하는거 넘 설레서 우럭....사실 저는 애몽 남주중에서 재현이를 제일 좋아했는데여 오늘 완결편도 끝까지 설레네요 ㅜㅜㅜㅜㅜㅜ오늘도 잘 읽었습니다♡♡다음편에서 봬요^0^@!
6년 전
독자55
오른입니다 어흑 결혼했다고해서 식겁하고 연기하는게 넘 진짜 같아서 혹시 진짜면 어쩌지하고 이세상 근심걱정 다 쓸어모으고 있었는데 윤오가 부인이라고 해주는 순간 걱정했던게 다 사라져버렸어요 ㅠㅠㅠ 진짜 너무 좋아요 의사라는 설정은 진짜 최고...역시 작가님 최고십니다 ㅠㅠ 동혁이는 어떨지 기대가 되면서 정말 얼마 안 남았다는게 실감나네요 다음주에도 보러오겠습니다 항상 감사해요 작가님 수고하셨습니다!!
6년 전
독자56
아 세상에ㅜㅜㅜㅜ 와이프있다는 말에 ㅇ메상은 했지만 예상보다 더 스윗한 정쌤이었어요ㅜㅜㅜㅜㅜㅜㅜㅜ 부인 하는데 저 온몸에 소름 돋았구ㅜㅜㅜㅜㅜㅜㅜ 브금도 제가 좋아하는 곡이라서 더 몰입했네요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57
와씨 대받이다요 작가님 진짜 대박이에여 아 진짜 완결인거 너무 맘아파요ㅠㅜㅜㅜㅜ 의사라니 초스윗해... 오늘 엔나나에서 누구 쓰러지샤서 재현이 생각하면서 기도하셨다던 스페인 분 생각나네여... 하 애몽 진짜....아아.... 진짜 정말 좋은 글이구 힘이 되아즈ㅏㅆ는데 끝이라니 너무 맘이 아프네여ㅠㅠㅠㅠ
6년 전
독자58
작가님, 감사합니다. 설레서 울어요. 동혁이편도 정말 기대됩니다. 감사합니다, 좋은 글 써주셔서. 암호닉 신청 못한게 정말 아쉽네요.
6년 전
독자59
813입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 진짜 참 여전하십니다 부분 읽자마자 소름 쫙 돋았어요 와 진짜 대박 와............................... 저 동혁이 편 보고는 그냥 오열하는 거 아닌가요................................................ 근데 저 애몽 끝나면 이제 뭐 보구 살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제본 내주실거죠 작가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랑합니다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60
와 ㅠㅠㅠㅠㅠㅠㅠ. 이거 추ㅠㅠㅠㅠ참 ㅠㅠㅠㅠㅠ 이뤄지지 못하는 사랑인줄 아랑슨데ㅜㅠㅠㅠㅠㅠ 아 정재현 아 싸랑해 ㅠㅠㅠㅠㅠ 넘 감동 아닙니까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와이프 하 ... 숨겨진 와이프가 나였다니 ... 아니 숨기지는 않았지만 ㅠㅠㅠ
6년 전
비회원194.131
재현이 편을 목빠지게 기다렸어요 ..... 재혀나........(주금
6년 전
독자61
그쪽 세계에서 한 결혼인데도 여주 잊지 않고 와이프 있다고 말하고 다닌 거 넘나ㅠㅠㅠㅠ롸ㅠㅠㅠㅠㅠㅠ정재현 아악ㅠㅠㅠㅠㅠ산책하자고 기다리고 있는 거일 거예요ㅠㅠㅠㅠㅠㅠㅠ와이프예요ㅠㅠㅠ넘 좋아영 엉헝엉
6년 전
비회원216.97
제자 입니다! 정ㅈㅐ현ㅜㅜㅜㅜㅜㅜ 저 진짜 와 어떡해 거리면서 봤는데 ㅜㅜㅜㅜㅜ 아 작가님 진짜 감사합니다ㅜㅜㅜㅜ 와 오늘도 치이고 가요ㅜㅜㅜㅜ 와 진짜 어떡하지 정재현ㅜㅜㅜㅜㅜㅜ 진짜 너무 설레면서도 슬프네요... 방에서 혼자 울고 있어요ㅜㅜㅠ 와 진짜 다행이다 ㅜㅜㅜㅜㅜ 의사라는 직업 진짜 윤오한테 잘 어울리고 너무 진짜 대박 부인하는데 다행이다하고 또 울고ㅜㅜㅠ 진짜 사는동안 많이버시고 글 써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잘 읽고가요!!!
6년 전
독자62
니퍼 님... 저 오늘을 위해 일주일을 살았어요... 정말 애몽 써 주셔서 너무 감사드려요 애몽 덕분에 좋은 BGM 많이 알게 됐고 또 애몽이 제게 있어서 첫 망상이었는데 니퍼 님이 글을 너무 잘 써 주셔서 정말 잊지 못할 망상이 된 것 같아요 니퍼 님이 오늘 글 올리셨다는 말 듣고 바로 와서 벌써 세 번이나 오늘 편 곱씹어 읽었어요 항상 느끼는 거지만 니퍼 님만의 필력을 너무 사랑해요 한 장면 한 장면 쓰실 때마다 니퍼 님 표현력이 너무 좋아서 몰입력이 더 좋았던 것 같아요 여주에게 감정 이입이 너무 잘됐어요 제가 애몽을 조금 일찍 알았더라면 암호닉 신청을 했었을 텐데 늦게 아는 바람에 신청을 못 한 게 제일 마음에 걸리네요 ㅠㅠ 니퍼 님도 알고 계시죠? 애몽 정말 망상으로만 끝날 내용 아니라는 거... 저 정말 니퍼 님이 애몽 제본으로 만들어 주신다고 하면 살 의향 12777777% 있거든요 그러니까 혹시라도 제 댓글을 읽어 주신다면 한 번쯤 진지하게 생각해 주셨으면 좋겠어요... 제가 애몽 읽으면서 주변 머글 친구들에게도 추천을 해 줬었는데 그 친구들도 하나같이 다 애몽 보고 애몽 앓이 해요 ㅠㅠ 진짜 이 기분을 말로 다 형용하려니까 벅차네요 정말 애몽 써 주셔서 감사합니다 스핀오프도 기대할게요! 다음 편이 벌써 마지막이라는 게 제일 실감이 안 나요 ㅠㅠ 혹시 시간이 되신다면 뒷 내용도 조금... 써 주셨으면 좋겠어요 얼마나 행복하게 잘 사는지요! ㅠㅠ 아... 진짜 너무 좋아서 오늘 잘 수 있을까 모르겠어요 현망진창라는 게 이럴 때 쓰이는 건가 봐요... 저 다음 주까지 또 어떻게 기다리죠...? 제가 원래 어남혁이었는데 오늘 편 보고 오늘은 어남재 하기로 했어요 ㅠㅠ 니퍼 님 진짜 천 자 만 자 말해서 뭐 할 게 있나요 그냥 몇 번이고 감사하다고 말씀드리고 싶어요 좋은 글 써 주셔서 너무 감사하고 다음 동혁이 편도 기대하고 있을게요 사시는 동안 많이 버시고 엔시티 안에서 행복하셨으면 좋겠어요... 니퍼 님 감사하고 사랑합니다 ㅠㅠ 저는 한 번 더 읽고 잘게요 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니퍼
헉..! 이렇게나 정성스럽게 댓글을 달아 주시다니 정말 감격스러워요 T^T 제본은 아직 많은 생각 중ㅇ0ㅔ 있습니다 ..! ㅠㅠㅠㅠ 이렇게나 종하해 주시다니 정말 감사드려요 ㅠㅠㅠㅠ 다시 한 번 많은 생각 해 보겠습니다 ! ! ! ♥
6년 전
독자63
저 마꿀꿀입니다ㅜㅠ와ㅜㅜㅠㅠ진짜ㅜㅜㅜㅠ애몽 제 인생글잡이에여ㅠㅠㅠㅠㅠㅠㅠ니퍼님 제 사랑받으세여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애몽을 알게되어서ㅠㅠㅠㅠ너무ㅠㅠㅠ행복해요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64
달탤입니다??오늘 하루 너무 스트레스 받아서 울고 지쳤는데 이렇게 위로받을 수 있어서 행복하네요!!? 재현이.. 의사.. 넘나 잘 어울리는 것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정말 잘 읽고갑니다ㅠㅠㅠ시험 때문에 너무 바쁜데 이렇게 쉬어가는 시간이 있어서 좋네요!! 중간에 ~하늘을 만들었다고 하는 부분 읽고 진짜 너무 현실 레알 소름돋았어요ㅠㅠㅠㅠㅠㅠㅠ역시 필력 최고십니다..? 그럼 전 이만 시험공부 하러갈게요ㅠㅠㅠㅠㅠ작가님도 행복한 한 주 보내시길 바랄게요!?
6년 전
비회원49.157
우주왔습니다❤
하 맙소사 세상에 와이프가 있다는 윤쌤의 말은 여주였군요...... 대박사건 진짜 심장이 철렁했었는데 다행입니다ㅜㅜㅜㅠㅜㅜㅜㅜㅜ

6년 전
독자65
재현아ㅠㅠㅠㅠ어떻게 재현이는 현실에서도 의사인가요ㅠㅠㅠㅠ넘 멋있는거 아닌가여ㅠㅠㅠㅠ엉엉엉 ㅠㅠㅠ사랑해요 작가님!
6년 전
독자66
어어어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의사 재현이라니ㅠㅠㅠㅠㅠㅠㅠ 좋습니ㅏ듀ㅠㅠ 어엉어엉
6년 전
독자67
체리해찬.
재현이가 부인이라고 ㅏ할때 소리질렀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와 ㅜㅠㅜㅠㅠㅠ헤피엔딩이라서 다행이다...다음주는 드디어 해찬이 엔딩인가어(어남동! 어남ㄱ동!) 벌써부터 설레요 그리고 오늘 재현이가 제 심장 완전 후드려팼네여..흑

6년 전
독자68
더더더러브입니다! 미쳤어요...정재현 ..재프리...너무 설레잖아...! ㅜㅜㅜㅜㅜㅜㅜㅜㅜ 곧 다가올 월요일 등교 시간으로 인해 매우 앵그리 플러스 새드했는데 역시 작가님 글 읽으면 힐링 되고 심장 뿜뿜뿜 가리겟겟 귯걸합니다 진짜ㅠㅠ❤ 분위기 필체는 항상 짱이고 작가님도 항상 짱이고..❤ 벌써 다음 주가 마지막 완결이라니... 애몽ㅜㅜㅜㅜㅜㅜㅜ못 잃어ㅜㅜㅜㅜ흐엉ㅜㅜㅜ 그리고 동혁파라 더욱 더 기다려지네욤 히히 진짜 전 니퍼님 글이 너무 좋습니당 더더더더더더더더러브 해욧! 좋은 밤 되세요❤❤
6년 전
독자69
하트입니다ㅠㅠㅠㅠㅠㅠㅠ 국왕님 전 모든 남주를 사랑했지만 국왕님 최고였는데요ㅠㅠㅠㅠㅠ 흑흑 의사라니 대박적입니다ㅠㅠㅠㅜㅜ 너무너무 최고에요 말투까지ㅠㅠㅠㅠㅠㅠ 다정다감한 정윤오 선생님 개명하셔서 여주 놀랬네요 증말... ㅠㅠㅠㅠㅠ 감사합니다..
6년 전
비회원43.121
안녕하세요 작가님 왕갈비예요ㅜㅜㅜㅜ 진짜 끝이 코앞이라니 정말 믿을수 없고 울고싶고 앞으로는 뭐로 버텨야하나 그 생각 뿐이고 정말 눈물이 앞을 가려요,, 네 진짜 현실세계엔 저런 남자 없다는게 참 비참할 따름이네요 빨리 다음편 보고싶은데 다음편이 오면 완결에 더 가까워 지는거라 약간 좋은데 슬픈 상황이 펼쳐지네요.. 작가님 항상 좋은글 재밌는글 감사드려요ㅜㅜ
6년 전
독자70
이주☆에용! 대바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래전에 결혼한게 여주였군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심 그 후궁일줄 알고 두근두근했는데...ㅠㅠㅠㅠ이름도 바뀌고 그래ㅓ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제 동혁이편만 남아버렷네여ㅠㅠㅠ넘 아쉬워여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71
아..니퍼님 ㅠㅠㅠㅠㅠ햇찬아사랑해에요ㅠㅠㅠㅠㅠㅠ아진짜재현아너무스윗해진짜너무좋은데어떡하죠 애몽을어떻게떠나보내죠이건말도안되는거같아요 슾핀오프가잇더라도 마지막이점점다가오는게느껴져서 너무슬프네요 ..현실세계의재현이도 그냥너무찰떡이고너무좋고스윗하고..진짜니퍼님필력은 최고에요..❤오늘도잘읽구가요❤❤❤
6년 전
독자72
유슈슈입니다!!! 왜이렇게 여운이 안가시는거죠.... 10번도 넘게 계속읽은것같아요ㅜㅜㅜㅜ 항상 좋은글 감사합니다! 스핀오프도 기다릴게요?
6년 전
독자73
롤롤임니다!! 브금도 제가 좋아하는 곡이고 마지막까지 재현이랑 여주가 행복해져서 다행이ㅖ요ㅠㅠ 다음주에 동혁이도 너무기대하고있어요! 작가님 다음회애서 봬어요~
6년 전
독자74
태요미에요 역시 저는 재현이인가요ㅠㅠㅠㅠㅠㅠㅡ아진짜 저 부인이라는 한 글자가 이렇게 큰 의미로 다가올줄이야ㅠㅠ 의사면 아픈걸 말해줄 것 같았다는 재현이 말 들으니까 진짜 모든걸 여주를 위해 사는 것 같아서 너무 예쁜 것 같아요 마음이!ㅠㅠ진짜 윤오의사님 너무 좋아요
6년 전
독자75
돈까스입니다!! 윤오야ㅡㅜㅜㅜㅜㅜㅜㅜㅜ진짜 혼자서 멋있고 귀엽고 아련하고 다하네요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6년 전
독자76
작가님 ㅠ 오늘 애몽도 진짜 짱이에요ㅠㅠㅠ 재현이 너무 스윗한거 아닌가요ㅠㅠㅠㅠ 작가님 제발 제본 내주세요...오조오억개 살수있으니까ㅠㅠㅠㅠ 정말 간절합니다 제본....꼭 살게여 오늘도 잘 읽고가요 작가님 사랑해요 ㅠㅠ
6년 전
독자77
잰잰입니다 재현이까지 완결이 났네요 재현이도 해피엔딩이라서 정말 다행이에요ㅠㅠㅠ 이제 동혁이만 남았는데 개인적으로 가장 가슴이 아팠던 동혁이라ㅠㅠㅠㅠㅠ 다음주도 기다릴게요 작가님♥♥
6년 전
비회원110.15
빵빵댕
6년 전
비회원78.31
청각입니다!!!재현이 너무 설레요 너무설레서 정신못차릴정도로 좋아요 초반에는 동혁이라는 핑계로 재현이한테는 정주지말아야지 했었던적도 있는데 이거보니깐 미안하면도 이제는 잘돼서 다행이에요ㅠㅠㅠ하필 재현이랑 겨울에 즐겁게 보낸 추억이많아서 그런지 현재의 겨울이 너무 시리고 보고싶고 그랬는데 재현이가 있어서 따듯해요 그리고 여주가 아픈곳이있으면 말해줬으면해서 의사가 된건가요??그럼 진짜 정재현 원래 빈틈없을정도로 완벽한데 뭐그냥 세상혼자살아가네요 사람들이 모르는 곳에서 오래전에 자신과 결혼한 여주를 생각해서 와이프있다고하고ㅠㅠㅠ그동안 여주생각하면서 얼마나 부인이라고 불러주고싶었을까 그래서 그냥 부인이라고 불러주는데 눈물나요 이제는 둘이 힘들지말고 서로맘껏사랑해 저는 다음주까지도 재현이 못보내줄것같고 막그래요 그냥다 떠나지마요 같이 좀더오래있어요ㅠㅠ
6년 전
독자78
초코애몽입니다!
진짜ㅜㅜㅜㅜ 재현이편 그냥 읽기 전부터 마음이 울렁거리고 그랬는데ㅜㅜㅜㅜ 저 진짜 재현이 와이프있다 했을 때 헉 설마 그곳(? 에서 여주가 재현이 와이프였으니까 설마 설마!!!!! 했는데 진짜였다니 저 진짜 소름돋았자나여ㅜㅜ 재현이가 "이곳에서 이 직업이면 아픈 걸 말 해주겠지" 하는데 진짜 이부분에서 막 여주 아팠던거 국왕과의 추억 막 그런거 생각ㄷ나서 진짜 울컥하고ㅜㅜㅜㅜ 재현이가 딱 "부인" 이러는데 오열했어요ㅜㅜㅜㅜㅜㅜㅜㅜ 주절주절 쓰다보니 저도 제가 뭔소릴하는지 모르겠네요 ㅋㅋㅋ 하여튼 국왕과의 추억은 정말 달고 쌉싸름 해서 그만큼 현실세계의 재현이와 여주가 궁금했었는데 큐큐ㅜㅜ 그럼 이제 동혁이 완결만을 앞두고 있는건가요ㅜㅜ 동혁이는 진짜 너무 찌통 찌통 맴찢 이라서 완결을 제정신으로 볼 수 있을지 모르게써요ㅜㅜㅜㅜ 스핀오프도 기대하고 있을게요 ! 작가님 사랑해요ㅜㅜ

6년 전
비회원22.132
열두시칠분이에요 제가 매주 일요일이 가장 한가한 날이기도 하고 온전한 제 시간을 갖는 유일한 날이라 작가님 글 읽기를 얼마나 기다리는지 모르시죠 ㅠㅠ 저도 몰랐는데 저도 재현이를 많이 아끼고 있었나봐요 사실 민형이 편까지만 해도 아 뭐야 이민형 너 왜 나 놀렸어 ㅠㅠ 그런 느낌이었다면 재현이는 가슴에 뭔가 팍 안도감이 느껴지면서 아리기도 하고 뭔가 말로 다 설명하지 못할 만큼 몽글몽글해요 ㅠㅠㅠㅠㅠ 그리고 의사재현은 정말 대박적인 것.... 설정부터 완벽해요 ㅠㅠㅠㅠㅠㅠ 처음부터 완결까지 같이 달린 글은 몇 없지만 그중에서도 작가님 글을 저도 정말로 애착이 많이 갈 수밖에 없는 것 같아요 늘 작가님 응원할게요 오늘도 잘 읽었습니다 사랑해요 ❤️❤️❤️❤️❤️❤️❤️
6년 전
독자80
하나육입니다 우아아아아유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좋아요ㅠㅠㅠㅠㅠ 제일 기대하던 결말이었는데 행복합니다ㅠㅠㅠㅠ 다음주도 기대할게요!!!!!
6년 전
독자81
니퍼님 말린망고입니다 ㅠㅠ 역시 재현이는 끝까지 설렜습니다 ㅠㅠ 와이프있다는것 보고 아 혹시 여주를 말하는것인가...! 했더니 진짜 여주를 말하는거였네요 ㅠㅠㅠ 너무 설레요 ㅠㅠㅠ 평생 애몽 정재현은 잊지못할것같아요 ㅠㅠㅠ 의사재현이도 너무 잘어울려요ㅠㅠㅠ 그냥 롬곡파티ㅠㅠㅠ 죽을때까지 작가님 못 잊어요 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83
말끌리입니다! 제가 또 개인적으로 너무나도 애정 했던 재현이 ㅠㅠㅠㅠㅠㅠㅠ 재현이 설정이 너무나도 다정한데 그 안에 뭔지 모를 여운이 잔잔하게 남아서 너무나도 좋아했는데 완결마저 이렇게 좋아버리네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정말 마지막까지 부인하는 거 너무 설레는 것 같아요 기억한다니 너무나도 기쁘고 좋은 것 같아요 오늘도 너무 좋은 글 보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
6년 전
비회원16.146
763입니다 작가님 팔찌 좋아해를 이어 부인이라니... 진짜 너무 슬펐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의사 정재현이라니ㅠㅠㅠㅠㅠㅠ 뭔가 잔잔하게 끝난 것 같아서 더 어울리고 여운이 남네요ㅠㅠㅠㅠㅠㅠㅠ 분위기가 진짜 좋아요ㅠㅠㅠㅠㅠㅠ 정말로 마지막이 별로 안 남았다니ㅠㅠㅠㅠ 오늘도 좋은 글 써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작가님!?
6년 전
독자84
어흑 작가님 ㅠㅠㅠㅠ 진짜 명작이에요 ... 타팬인데 .. 작가님 글 읽고 오늘부터 팬됐습닷 .... ㅠㅠㅠㅠ첨에 진짜 재현이 아닌줄알고 긴가민가했는데ㅜ역시나 .. 아후 ㅠ여주 위해 의사까지 되다니 연애백과를 달달 외운 재현씨네요 .. 따흑 넘 좋아요 ㅠ 세상 대스윗해서 심장 녹아내립니다 글 진짜 잘 읽었어요!! 브금도 정말 잔잔해서 글이랑 너무 잘 어울려서 이입이 더 잘 된 것 같아요 !! 좋은 글 써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
6년 전
독자85
곰곰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진짜 재현이 끝까지 다정하고 스윗하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기억 못하는 것처럼 해서 불안하게 하다가 마지막에 부인이라고 하면 제가 울 수밖에 없잖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부인이라니 같이 산책하자니ㅠㅠㅠㅠㅠㅠ 과거에 스윗했던 국왕님이랑 전혀 변한 게 없어서 심장이 아픕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심지어 의사라니 너무 찰떡이잖아요 으윽 ㅠㅠㅠㅠㅠ 게다가 아직 여주 만나지도 않았으면서 이미 결혼했다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정말 마지막까지 다정하고 설레게 하네요ㅠㅠㅠ 작가님 진짜 너무 사랑합니다 동혁이 편도 기대할게요 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86
작가님 천회장님 입니다 ....
재현이가 의사로 나와서 심장이 쿵했고 , 못알아봐서 눈물이 나왔고 , 다시 부인이라 해주고 기억을
잊지않고 그곳에서의 시간이 연결되어 있어
그동안 왕과 왕비라서 할수 없었던 것들 마음껏 누리며 행복했으면 하네요..
정말 애몽은 작품이고 가슴몽글몽글 따뜻해지는 글이이요 작가님 감사합니다 !
시험이 얼마 안남아 요 며칠 글잡에 못들어 왔는데 우연히 들어왔다가 힐링하고 가요 ♡

6년 전
독자87
작가님 이번편도 너무 재밌습니다 정재현 이제 못보려니 아쉽네요ㅠㅜㅠㅠ❤
6년 전
독자88
헉 ㅜㅜㅜㅜ 작가님 대박입니다 저 딸기요ㅜㅜㅜ 와우 마지막 부인! 대박이요 이제 정말 끝나가서ㅜㅜㅜ 작가님 애몽은 대명작이였어요 작가님 너무너무 수고많으셨어요ㅠㅠㅠㅠ 만약 텍파나눔을 하신다면 꼭 신청하겠습니다 작가님 다음 작품도 너무 기대가 됩니다 작가님을 항상 응원합니다 화이팅!!^^
6년 전
독자89
아 어땃ㅎ해... 자까님... 맨 처음 볼 때는 소리를 킬 수 없는 곳이었고 이어폰도 없는 상황이라 비지엠없이 ㅁ봤는데 대ㅁㅣ친...... 비지엠틀고 보니 눈물 줄줄나오네요ㅜㅠㅠㅜㅜㅜㅜㅠ 으헝 언제나 남주로 재현이를 외치던 사람인데... 으허ㅓㅓㅇ헝ㅠㅠㅜㅜ 진짜 눈물나요... 와이프래....와이프.....허헝ㅠㅠ 제가 또 의사에 환장하시는 건 어떻게 아시구....ㅜㅜ 아 진짜 모르겠다 사랑해요 작가님... 애몽 제본 내주실겆ㅅ... 제발... 꼭 내주세요.. 제발제발....... 으헝 ㄴ안 내주시면 자 울어요.... 사랑해요 자까님....❤❤
6년 전
독자90
봄봄입니다! 다들 기억 안나는척하고 모르는척 하고ㅠㅠㅠㅠ 진짜 사람 무섭게 만들어요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ㅜ 무슨 산책을 다하지?...? 이랬는데 마지막에 의문도 녹아 내리고ㅠㅠㅠㅠ 진짜 완벽해요 작가님... 여주 아픈거 말 안한다고 의사되어서 나타난것도 그렇고 ㅠㅠㅠㅠㅠ 이름도 윤오 된것도 다 완벽하네요 부인이라는 말이 이렇게 설레는 말일줄은 몰랐네요,,, 재현이가 해서 그런거겠지요ㅠㅠㅠㅠㅜㅜㅜ 애정 흘러넘치는게 진짜 눈에 보이고 진짜... 작가님 절받으세요... 작가님 덕분에 월요일 힘차게 보낼 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작가님! 작가님도 일주일 잘 보내시길 바랄게요! 사랑해요...!❤️
6년 전
독자91
아진짜 완결로 사람 울리기 잇긔없긔..넘조아요ㅠㅠㅠ재현이완결 가장기다렸는데ㅞㅠㅠㅠㅠ감사합니다 그동안 ㅜㅜ
6년 전
비회원178.162
박쏠로입니다 ㅠㅜㅠ 어제저녁에 일찍 자서 지금확인하네요 큐ㅠㅜㅠㅠㅠㅠ재현이 넘 코피뽱 캐릭터아닙니까 ㅠㅠㅠㅜ 정 ㅜㅠㅜ 유뉴ㅠ오ㅠㅠㅠ 진짜 ㅏ애몽끝나가는것같아 넘 찌통이고 작가님은 사랑이고 ... 흐윽 ㅠㅠ
6년 전
독자92
아오바쌈바 bgm부터 미쳤자나여 작가님ㅠㅠㅠㅠ이거 제가 젤 좋아하는건데 제가 바랐단 남주인 재현이 편에 나오다니 아 저죽어요ㅠㅠ재현이는 모르는척 하느라 얼마나 마음아프고 여주를 다시만나게 되서 기뻤을까요 아진 현실에서 다시 만나게되서 너무 다행이에요ㅜㅠ엉엉 저 진짜 막 제가 다 아련해지고 애틋해져서 아껴보고 싶었는데 작가님 필력에 계속 스크롤 넘겼네요ㅠㅠ애몽 끝이 안 났으면 좋겠어요 이런 글 처음이에요ㅠㅠ제본 해주시면 너무 더 사랑합니다..♡
6년 전
독자93
대박!!!대박!!!!!!!엥씨리인더하우스입니다!!!이걸안보고잠을잤다니요ㅜㅜㅜㅜㅜ선댓입니닷ㅠㅠ
+아니브금듣고감ㄱ격받고내러와
ㅅ숨다!!이거시달소아닌가여ㅜㅜㅜㅜ너무찰떡인데요ㅠㅠ

6년 전
독자94
아작가님진짜ㅜㅜㅜㅜㅜㅜ미녕쓰편에서도 끙끙거리면서 울면서봤는데 캬아 윤오편도 눙물흘럈네요ㅜㅜㅠ아진짜재현이 지고지순한모습크으..ㅜㅜ아그냥너무좋아요ㅜㅜㅜ오늘도 제부족한표현력에 한탄하며 다음호ㅓ기다립니다암튼 작가님늘 화이팅하시구요
작가님도 감시조심하셔요?

6년 전
독자95
작가님 웅앵웅입니다~ 진짜 너무 설레네요 지금까지 글 써줘서 너무 감사드려요~♡ 애몽을 이제 못 본다니 너무 아쉽네요 ㅜ
6년 전
독자96
1231입니다,, 오바에여ㅠㅠㅠㅠ 저 진짜 심장 떨어질뻔.. 오늘도 작가님의 필력에 놀라고갑니다ㅠㅠㅠㅠ 어떻게 표현이 너무 예뻐요.. 대박.. 아 이제 정말 거의 끝나가네요ㅜㅜㅜㅜ 끝나지 말아라.... ㅠㅠㅠ 슬퍼여..
6년 전
독자97
아니 아 제 심장 누가 책임져주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엉엉 아쉽지만 애몽을 이제ㅡ보내야하는건가요... 흑흑 이제 아픈 거 다 말할게요!!!!! 다 치료해주세요 정쌤!!!!!!!
6년 전
독자98
헉미친미친핵미친이에요.....뭐에요.....아일단 저는 쟨인데요....진짜 쩔어요.......저 진짜.......저는 계속 동혁파였는데 재현버전.....민형버전 뺨치게 좋아요.......좀 뭐져....사실 처음에 부인있다길래 에?....재현과는 새드엔딩인걸까...이러고 약간 슬펐는데.......와.....역시 조선스윗가이 변하지않았네요........하ㅠㅠㅠ와이프에요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크으ㅠㅠㅠㅠㅠㅠ너무좋아요.....아그리고 작가님 항상 시각적묘사라 해야할까요 상황묘사나 비유같은거 정말 잘하시는거같아요!그래서 작가님 글에 더 몰입할 수 있는거같아요ㅎㅎ이제 동혁버전끝나면 진짜 끝인데...아쉬워요ㅠㅠ헝헝ㅠㅠㅠㅠ좋은작품으로 또 오실거죠?기다릴게요>_•오늘도 잘 읽었습니다❤️
6년 전
독자99
역시 재현이ㅠㅠㅠ 부인이라니ㅠㅠㅠㅠ 행복헤요ㅠㅠㅠㅠ 어남재 밀었는데 진짜 너무 좋아요ㅠㅠㅠㅠㅠ 작가님 애몽 써주셔서 진짜 감사합니다!!!! 하트하트
6년 전
독자100
와 세블리에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지금 우는중 진짜 아 정ㅇ재현 ㅠㅠㅠ윤오ㅠㅠㅠ 최고네요 다정한건 여기서나 저기서나 .. 글읽을때마다 느끼지만 진짜 니퍼님 글너무 잘쓰세요 ㅠㅠㅠ 애몽이 하나씩 완결나고 있으니까 뭔가 섭삽한 기분이네용 ㅠㅠ 좋은글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101
헐.
6년 전
독자102
작가민
6년 전
독자103
아 진짜ㅠㅠㅠㅠㅠ참 여전하십니다 에서 눈물바로터지고 부인이랑 와이프말에 설레서 심장 터졌습니다....아 작가님 사랑해요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앞부분은 너무 슬팠는데 뒷부분은정말설레네요...흑ㅠㅠㅠㅜㅜㅜㅜㅜ의사 정윤오라니 진짜 내용도짱이에요 사랑합니다 작가님ㅠㅠㅜㅜ
6년 전
독자104
와ㅜㅜㅜㅜㅜㅜㅜ재현이가못알아본줄알규 걱정했는데 결말좋아여ㅜㅜㅜㅜㅜㅜ귀빨개지면서 가는건 또 너무 설레자나요ㅜㅜㅜㅜㅜㅜ작가님 이대러 애몽을 보낼수없을거같아요ㅜㅜㅜ
6년 전
독자105
작가님!!!!!체리쉬입니다!!!!!저 진짜 울고 있어요ㅜㅜㅜ작가님 ㅜㅜㅜㅜㅜㅜ엉엉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재현이 의사 잘 어울린다고 생각했었는데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이렇게 찰떡일줄이야ㅜㅜㅜㅜㅜ진짜 와 어떡하죠? 너무 좋아 ㅜㅜㅜㅜ와 대박 어떡해 의사재현이 엉엉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게다가 전 어남재였는데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부인이라니ㅜㅜㅜㅜ와이프라니!!!ㅜㅜㅜㅜㅜ엉엉 ㅜㅜㅜㅜㅜㅜ막 여주 맘 아프게 해놓고ㅜㅜㅜ이렇게 어? 막 설레게 어? 이러기 있습니까? ㅜㅜㅜㅜ와....심장 터지다 못해
갈렸다....재현아....니가 내 심장 터뜨렸어.....나 코피도 나올뻔했다.....너무 설레....ㅓㅇ엉어ㅜㅜㅜㅜㅜㅜ진짜 ㅜㅜㅜㅜ자기이름 재현 아니라했을때 ㅜㅜㅜㅜㅜㅜㅜㅜㅜ심장 지구 내핵까지 찍었었는데ㅜㅜㅜ와씨ㅜㅜㅜ넘나 좋구요ㅜㅜㅜ말로 표현을 못하겠어요ㅜㅜㅜ너무 좋아요ㅜㅜㅜㅜㅜ작가님 ㅜㅜㅜㅜ엉엉 ㅜㅜㅜㅜ이런 글을 써주시다니ㅜㅜㅜㅜㅜ감사합니다ㅜㅜㅜㅜ작가님과 동시대에 사는 사람이란게 ㅜㅜㅜ이렇게 뿌듯할수가 없네요ㅜㅜㅜㅜ진짜 사랑합니다ㅜㅜㅜ이런 명작을 볼 수 있다니ㅜㅜㅜㅜ오열의 연속입니더ㅜㅜㅜㅜㅜ스크롤 한줄 한줄 내려가면서 얼마나 심장 떨리던지ㅜㅜㅜㅜ안그래도 의사인거부터가 너무 제 취향인데ㅜㅜㅡ이렇게 다정할 수가 없고ㅜㅜㅜ여주랑 있었던 일 하나하나 다 기억하다니ㅜㅜㅜㅜ너무 스윗한 남자ㅜㅜㅜ그와중에 아메리카노 싫어하는거 ㅜㅜㅜ너무 귀엽고ㅜㅜㅜㅜ다시 또 봐야겠어요ㅜㅜㅜㅜ사랑합니다 작가님!!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6년 전
비회원45.130
작가님!!요니입니다!!!!!!,ㅠㅠㅠㅠㅠㅠㅠ진짜,,,어제 밤에달려왔어야했는데,,,현생에말려서ㅠㅠㅠㅠ애몽 재현이편을 이제서야보다니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남재파여기에뼈를묻을깨여...☆☆ 부인이라니....국왕재현에이어서 의사윤오라니...이 직업이면 아픈걸말해줄줄 알았다던 윤오...저 설레죽어요퓨ㅠㅠㅠ 제심장쫌어떻게해줘여..잰의사선생님...ㅎ,ㅎ,ㅎ,ㅎ,ㅎㅎ 역시 여전히 귀엽고 다정보스ㅠㅠ 재혀니ㅜㅜㅜ 오늘도 조용히...(?) 앓고가여 작가님ㅜ 완결까지 완벽하쟈나여ㅠㅠㅠㅠㅠ 다음편두기다릴께옇ㅎㅎ 사랑합니다❤❤❤❤
6년 전
독자106
아 아 세상에 현실에서나 과거에서나 어느곳에서도 참 다정하고 따듯한 분이세요 국왕은.... 마지막까지 예쁜 장면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작가님ㅜㅜ
6년 전
독자107
슈비두바에요ㅠㅠ!!!와 진짜 털이 곤두섰어요..재현이 부인 있다길래..아..세드엔딩인가 했는데 막판에 읽고 눈물 주르르르르르ㅡ르르르르르르르르르르르르르륵 또르르르르르르르르르르륵...항상 니퍼 작가님 글들 읽다보면 소름이 돋아요 이입도 잘되고 브금도 넘 좋고ㅠㅠㅠㅜㅜㅜㅜㅜㅜ항상 사랑합니다❤️언제나 다정한 국왕..마니마니..애정합니두ㅠㅜㅜㅜㅠ
6년 전
독자108
녕부기입니다! 헉 진짜 ㅠㅠㅠㅠ 의사 정재현 완전 찰떡이잖아요 자까릠... 너무 잘 어울리고... 저런 의사 선생님 계시면 저는 매일 아프단 핑계로 병원에 눌러앉지 않았을까 싶어요 와중에 아내는 있다고 꼬박꼬박 말하고 다녔던 재현이 여기서도 역시 다정킹이네요 ㅠㅠㅠ
6년 전
비회원91.53
감탄사입니다!! 작가님 진짜ㅠㅠㅠ 재현이는 그곳에서나 여기에서나 처음부터 끝까지 스윗하네요 진짜 너무 좋아요ㅠㅠㅠㅠ 작가님 사랑해요 좋은글 감사합니당!!!!!!!! 이런 글이면 진짜 얼마든지 기다릴수있어요ㅠ,.ㅠ
6년 전
비회원26.236
마끄맘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 아니 작가님 이렇게 좋아도 되는겅가여ㅠㅠㅠㅠㅠㅠ 부인 하는데 진짜 육성으로 헉 나와ㅛ어요ㅠㅠㅠㅠ 이제 다음은 동혁이인가요ㅠㅠ 애몽 끝나지 않았으면 좋겠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비회원232.58
안녕하세요 맑으리입니다!
세상에 재현이 완결까지 ㅠㅠ 보게되다니 ...
재현이가 의사가됐을줄이야!!!!
비지엠은 오늘도 찰떡이구... 이렇게 읽고 읽다 동혁이 완결나오면 진심 오열할듯싶어요...
아... 왜 정재현은 현실도 글에서도 쏘 스윗한거시죠..?? 맘같아서는 항상 니퍼님의 글을 읽을 때 글 속으로 온전히 들어가버리고싶은 마음이에요
마크리는 경복궁 재현이는 병원 동혁이 진짜 너무 기대되요 그렇다고 부담은 가지지마세요 절대여 저는 어떠한 결말이근 니퍼님의 글을 항상 응원하고 좋아해요 그러니 끝까지 애몽 잘 이끌어가주세요!
오늘도 잘 읽고 갑니다!

6년 전
독자109
해짜니에요! 재현이는 끝까지 설레요ㅠㅠㅠㅠ 부인이라길래 헐? 했더니ㅠㅠㅠㅠㅠㅠ 역시 스윗..♥ 아 의사재현이 최고구ㅠㅠ 사랑해요ㅠㅠ♥♥
6년 전
독자110
작가님ㅠㅠ도라도라에몽이에요ㅠㅠ재현이랑은 새드엔딩인줄알고 눈물날뻔했어요ㅠㅠ부인이라고할때 완전 심쿵해버렸네요ㅠㅠ작가님이 완결편 쓰러 오실때 물론 너무 행복하지만 점점 완결이 다가오고있다는게 슬프네요ㅠㅠ항상 좋은글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111
럴수럴수이럴수가에여 작가님...
진짜 이 새벽에 앓다가 쓰러집니드...

6년 전
독자112
심한욕 작가님 진짜 사랑해요
6년 전
독자113
새현이에요 작가님 재현이가 의사라니ㅠㅜㅠㅠㅜ 넘나 잘어울려요
6년 전
독자114
작가님... 부인 있다고 했을 때 저 얼마나 가슴 철렁 했는지 아세요ㅠㅠㅜㅜㅜㅜㅜ 다행이에요 재현이는 기억 못 하나 했는데ㅜㅜㅠㅠㅠ 감사합니다 작가님!!
6년 전
독자115
[미녕이]
의사 재현이라 ㅠㅠㅠㅠㅠㅠㅠ의사에 치이고 시작해요 ㅠㅠ
와이프 있다고 해서 설마 다른 여자랑 결혼해버린 건가 하고 있었는데 아니었어요 ㅠㅠ!!!!!!!
현실 재현이 너무 스윗해요 ㅠㅠ엉엉엉 진짜 미쳤어요 ㅠㅠ
작가님이 글 너무 잘 쓰시니까 동혁이 편도 점점 기대가 되는데요 !!!!!
동혁이 편 빨리 보고 싶어요 ㅠㅠㅠㅠ
작가님 손은 진짜 금손이ㅛㅔ요 .°(ಗдಗ。)°.
저 지금 동혁이 편 보기도 전에 앓아누웠어요 ,,
차분하게 릴렉스하면서 기다릴게요 작가늼 !!

6년 전
독자116
와 주여...진짜 작가님....저 자몽쥬스예오..아 진짜 부인할때 저 죽엇어오...진짜 아 재혀나ㅜㅜㅜㅜㅠㅠㅜㅜㅜㅜㅜ윤오야ㅓㅓㅜㅜㅠㅜㅠㅜㅠㅠㅠㅜㅠㅠ날 가져ㅠㅜㅠㅜㅜㅜㅜㅠㅠ작가님ㅠㅜㅜㅜㅜㅜㅠ그냥 이건 취저예요 절 노리신 작품이라구요ㅠㅜㅠㅜㅜ진짜 작가님 사랑합니다ㅠ항상 이렇게 좋은 작품 써주셔서 감사해요 진짜 매주 일요일이 너무 기다려져요 진짜 너무 감사합니다 니퍼님ㅠㅜㅜㅜ동혁이 편도 기대할게요 사랑합니다..❣️❣️❣️❣️❣️❣️❣️❣️❣️
6년 전
독자117
애리 악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지짜 대박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와이프 미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의사 오마이갓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정윤오 미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번 화 진짜 제일이에요 최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비회원180.71
[베네치아].................................헐ㄹㄹㄹㄹ부인 할때 넘 맘이 놓였다........................................................아픈걸 이야기 할거 같아서 의사를 했다니.........................역시 달달한 폐하................
6년 전
비회원17.53
뀨재예요 니퍼 님 왜 자꾸 저를 울게 만드세요 ㅜㅜㅜㅜㅠ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 이름도 다르고 와이프도 있다 해서 이번엔 진짜 못 알아보겠구나 했어요 ㅜㅜㅜㅠㅠㅠㅜ 재현이가 참 여전하시다 할때 진짜... 눈물이 팡... 방금 민형이 편 보면서 울었던거 간신히 추스렸는데 또 울어버렸네요 니퍼 님 글 너무 잘 쓰시는거 아닌가요 내용도 내용이고... 아니 어쩜 전개가 이리 되는지.. 결론은 니퍼 님 최고라구요ㅜㅜㅜㅜㅜㅜㅜㅜ 담엔 늦지 않게 올게요 ❤❤❤
6년 전
독자119
지금은 암호닉 안받으실까요ㅠㅠㅠㅠ왜 이제야 본건지 ..
6년 전
독자120
몽구에요 재현이 너무 좋아요ㅠㅠㅠㅠㅍ
6년 전
독자121
작가님 새우입니다! 재현이를 밀었단 저는 핼봇에 겨워 눈물을 흘리고 눈물로 타자를 치는 중입니다 ㅠㅠㅠㅠㅠ 의사 재현 ... 상상만해도 가슴떨리네요 .. 진짜 그동안 재밌게 읽었습니다 ! 동혁이 편도 기쁜 마음으로 기다릴게용 ...♡
6년 전
독자122
작가님...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
6년 전
독자123
저 좋아 죽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죽는다고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24
대박 ㅠㅠㅠㅠㅠㅠㅠ 제현이는 언제 만날지 모르는 여주를 기다리기 위해서 그저 계속 그때부터 부인이 있다고 말하고 다닌 거네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정재현 스윗해서 어떡해요 ㅠㅠㅠㅠㅠㅠㅠ 여전하십니다 하는 순간 눈물 고였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25
와헐 대박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진짜너무조마조마했잖아요ㅠㅠㅠㅜㅜㅜㅠㅜㅜ핡 작가님 너무수고많으셨고 잘봤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전 재현이파라 이거부터읽었는데 이제동혁이랑 민형이꺼도읽으러갈게요ㅠㅜㅜㅜㅜㅜㅜ하 부인에서 심장떨어질뻔했어요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26
와 와와ㅠㅠㅠㅠㅠ 와ㅠㅠㅠㅠ진짜 결말 최고ㅜㅜㅜ. 와ㅠㅠㅠㅠ진짜 재현이는 여기서도 끝까지 재현이 같이ㅠㅠㅠㅠ 다정하구ㅠㅠㅠ 스윗하고ㅠㅠㅠㅠ 진짜 대박인거같아여ㅜㅜㅜ 너무 행복해서ㅜㅠㅠ
6년 전
독자127
아아아아아아아아아악•••••!!!!!!!!!!!!!!!!!!!!
6년 전
독자128
정재혀뉴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대박
6년 전
독자129
와씨 정윤오 진짜 좋아 어떡하지 아루라앙엉 또 반했어 로렁웡엉 작가님 책내주세요우러엉어어 ㅠㅠㅠㅠ
6년 전
독자131
수박쓰예여 ㅠㅠㅠㅠ 참 여전하십니다부터 엄마가 절 이상하게 쳐다보네여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아 진짜 계속 보다가 마음으로 말고 진짜 눈으로 울게 생겼어요...
6년 전
독자133
틀입니다 역시 재현 넘 스윗하네여......그 와중에 의사라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행복해요 진짜 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35
의사 재현,, 여기서 이미 끝났습니다 진짜로 ,, 국왕에 이어 의사라니 너무 찰떡이에요 작가님 ㅜㅜㅜㅜ 현실에서도 와이프 있다하는 재현이 스윗 그자체다 엉엉ㅇ ㅜㅜㅜㅜㅜ 항상 여주 아프면 엄청 걱정해주고 더 잘해주는거에 치입니다 정말 수고하셨고 감사합니다 작가님!!
6년 전
독자136
흐흑습흙슥흡 작가님 저 울고 있는거 아닙니다 흑흙습
6년 전
비회원89.34
안녕하세요 작가님 제가 이글을 12월24일새벽 3시쯤 보기시작해서 지금 완결까지 벌써 오전10시네요 진짜 제가 이리 인티글들을 보면서 이런 명작은 처음본거같습니다 대사 하나하나부터 브금까지 막 제 심장을 울렸던 작품인거같습니다 진짜 제 평생 어떤 작품을 다 읽었다지라도 작가님의 애몽이라는 작품이 단언 최고라고 말할수있을정도로요 정말 너무 좋은 소설이였습니다 읽는 내내 제가다 벅찼고 설렜고 슬펐고 행복했습니다 만약 책으로 나온다면 정말 꼭 소장하고싶은작품입니다 제인생에 최고인거같습니다 정말 니퍼 작가님의 작품은 평생 잊지못하고 가슴속에 간직할겁니다 좋은작품 써주셔서 감사합니다 진짜 제본해서 영구소장하고싶네요 작가님 다음작품 기대하고 기다리겠습니다 정말 사랑해요♡ [빵야]입니다ㅠㅠㅠㅠ
6년 전
독자138
헐 잠만 무슨 일입니까ㅜㅜㅜㅜㅜ 의사 가운 입은 재현이라니요ㅜㅜㅜㅜㅜ 저 심장 펑하고 터져버려요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아 다음 동혁이 편 보는 저 심장 부여잡고 봅니다ㅜㅜㅜㅜ
6년 전
독자139
재현나 자꾸 그러면 누나가 심장이 아프단아... 도키도키 하다 이 말이야... 도키스루요 재현상 와타시가 스키데스요 아이시떼루 알겟니? 영어로는 아이러브유 메리미 중국어로는 워아니이 흐긓그흑흑흑 쥬뗌므 ㅠㅠㅠㅠㅠㅠㅠ 재현아 사랑한다...
6년 전
독자140
와이프 있다길래 진짜 실망했는데 그게ㅜ여두였다니ㅠㅠㅠㅠㅠ 진짜 행복하네요ㅠ
6년 전
비회원127.241
정주행만 9조억번 하고 있어요... 제 마음 다 뺏어간 정재현씨 책임지세요 ㅠㅠㅠㅠ 작가님도 책임지세요 애몽 읽으면서 엔씨티 입덕했습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 애몽 원래 잘 알려져있지만 더더더더더더더 알려져야한다고 생각하는 부분입니다. ㅠㅠㅠㅠ 민형짱 동혁짱 재현짱 ❤️
6년 전
독자141
아 진짜 대박 직업이 의사이것도 다 노린거였다니 작가님 리스펙ㅜㅜㅜㅜㅜ 첨에 진짜 재현이 아닌줄 알고 엄청 슬펐는데 다행이에요ㅜㅜ
6년 전
독자142
아 오랜만에 생각나서 다시 보러왔는데 진짜 볼때마다 설레네요 정윤오ㅠㅠㅜㅜㅠㅜㅜㅜ짱이야ㅠㅠㅠㅠㅠㅠㅠㅜㅜㅠㅜㅠㅠㅠ부인이라고 말할때마다 진짜 심장폭행....
6년 전
독자143
끄앙퓨ㅠ앞으로도 산책 자주자주 나갈거에요 선생님퓨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44
윤오 최고..... 재현이 쵝오..... 가 너무 체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45
아 니퍼 님ㅠㅠㅠㅠㅠ 방금 암호닉 신청한 매미입니다 진짜 다시 보고 있는데 너무너무 울고 있어요 늦덕이라 너무 급하게 본 감이 있어서 댓글조차 안 달고 보고 있었네요ㅠㅠㅠㅠ 정말 저는 전에도 울고 이번에도 울고 있어요 저는 남주 셋 다 정말정말 좋지만 재현이 엔딩이 가장 여운에 남는 것 같아요 저 진짜 이름이 다른 것에서 1차 철렁을 받았는데 기억 나는 민형이와 달리 다른 남주는 기억을 못 할 수 있겠다 라는 생각을 가지고 보고 있었는데 재현이가 부인이라고 말해주는 순간 그냥 거기서 눈물샘이 터져버려서 지금 울고 있어요 엔시티를 좋아하기 시작한 후 보는 애몽이라 더더욱이 받는 바가 큰 것 같아요 정말 감사하고 해피 엔딩으로 끝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진짜 니퍼 님은 최고의 작가님이고 앞으로도 여전히 최고이실 거예요 정말 감사해요 글 써주셔서 정말로ㅠㅠㅠㅠㅠ 진짜 감사하고 감사하고 사랑합니다 정말 감사해요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46
의사인 윤오라뇨.... 하.... 정말 작가님 배우신분이군요... ㅠㅠ 사극에서는 왕 현실에서는 의사... 진짜 현실에는 저런 윤오는 없습니다... 진짜 앓다 가요.. ㅠㅠ
6년 전
독자147
정말 최고입니다ㅠㅠ♥ 재현아ㅠㅠㅠㅠ 진짜 너무 슬퍼요ㅠㅠㅠ슬프고 설레고,,,너 다해 재혀나,,,,,ㅠㅠㅠㅠ흑흑 진짜 항상 이렇게 재미있는 글 써주셔서 감사합니다ㅠㅠㅠ 결국 애몽도 끝이 났네요,,, 너무 슬퍼요,,,흑흑 진짜 제 인생작,,,최고입니다,,,♥♥♥
6년 전
독자148
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미쳤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와 그냥 사랑해요 정재현 아니 정윤오....
6년 전
독자149
와...진짜 이건 미쳤다고 ㅡ밖에ㅠㅠㅠ막 심장박살내고 갔는데요..지금ㅜㅠㅠㅠ
6년 전
독자150
아 저 진짜 어떡해요 진짜 카페에서 울고 았어요 ㅠㅠㅠㅠ 재현아 ㅠㅠㅠㅠㅠㅠㅠ 와이프 ㅠㅜㅜㅠㅠ 응 내가 네 와이프다 ㅠㅠㅠㅠ 아 너무 촤고에요 진짜 감사드려요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51
아니 의사 정재현..아니 정윤오라니...이거슨 진리입니다......오늘 밤 잠은 다 잤네요 작가님...와이프라니 너무 달달하잖아요ㅠㅠㅠ
6년 전
독자152
와... 작가님.... 이렇게 설레게하시면....... 와....ㅜㅜㅜㅜㅠㅠ
6년 전
독자153
허억 !!!!!!! 역시 저는 ,,, 어남재였나봐요 ,,, 아냐 ,,,, 난 그냥 다 좋아요 ,,,
6년 전
독자154
의사 재현이라니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미친거아닙니까 의사 재현 박제입니다 최고
6년 전
독자155
미쳤더 ㅠㅠㅠㅠㅠㅠ 진짜 생각치도 못하게 훅 들어오네요 대박젓
6년 전
독자156
부인에서 그만 정신을 잃고 말았습니다,,,
5년 전
독자157
와.. 정재현... 의사라니... 와이프...ㅠㅠㅠ 아 너무 좋아
5년 전
독자158
아 미친 재휸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부인 ㅠㅠㅠㅠㅠㅠ 부인이란ㄴ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눈물 나네요 진짜
5년 전
독자159
작가님 진짜 와 이거 소장본 각인데요 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 정재현 ㅠㅠㅠㅠㅠㅠㅠㅠ 너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의사쌤에 과거대사떡밥 그대로 줍줍.. ..진짜..
5년 전
독자160
있잖아요 작가님.....어느쪽에 계시죠...?어느쪽으로 절하면 될까요...?정말ㅠㅠㅠㅠㅠㅠ 재현아 미치겠네ㅠ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ㅠㅠㅠㅠ 재현이 엔딩너무 조아요 흐어아ㅠㅠㅠ 동혁이 엔딩도 보러갈게요 사랑핮니다 작가님♥♥♥♥♥
5년 전
독자161
와대박
5년 전
비회원32.70
아 진짜 정재현 ㅣ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래서 의사인 거였냐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진짜 아 아...
4년 전
독자162
아ㅠㅠㅠ잊지않았다니ㅠㅠ너무 좋아요ㅠㅠ하마터면 여주가 오해해서 놓칠 뻔 했는데 재현이 꽉 잡았네요ㅎㅎㅎ둘이 알콩달콩 사는 모습도 보고싶어요!! 그리고 재현이 부인이라고 할때마다 심장이 뜁니다//><
4년 전
독자163
하.. 이 결말 진짜 최고에요ㅜㅜㅜ
저는 강경해찬파이지만ㅜㅜㅜ 셋 다 결말이 있어서 안심하고 봤는데 진짜... 한켠으로는 다른 세계에 남겨진 애들 셋이 안타깝고 이 세계에서 기억 갖고 다시 만나서 좋고ㅜㅜㅜ 이 세계의 재현이는 여전히 다정하네요 흑흑

4년 전
독자164
머리 박앗ㄷㅏ .. 정재현 끝까지 서윗해서 내 마음도 녹아버렷ㅇㅓ야..
3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김남길[김남길] 아저씨 나야나05.20 15:49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05.15 08:52
      
엔시티 [NCT/이동혁/정재현] EIDOS ; 에이도스 0251 니퍼 01.24 22:50
엔시티 [NCT/이동혁/정재현] EIDOS ; 에이도스 0174 니퍼 01.21 22:41
엔시티 [NCT/정재현/이동혁/이민형] 愛夢 :: 애몽 完 후기116 니퍼 10.08 23:24
엔시티 [NCT/정재현/이동혁/이민형] 愛夢 :: 애몽 정재현 스핀오프101 니퍼 10.04 23:14
엔시티 [NCT/정재현/이동혁/이민형] 愛夢 :: 애몽 이동혁 完158 니퍼 09.25 23:06
엔시티 [NCT/정재현/이동혁/이민형] 愛夢 :: 애몽 정재현 完183 니퍼 09.17 23:29
엔시티 [NCT/정재현/이동혁/이민형] 愛夢 :: 애몽 이민형 完221 니퍼 09.10 23:24
엔시티 [NCT/정재현/이동혁/이민형] 愛夢 :: 애몽 Q&A73 니퍼 08.31 22:15
엔시티 [NCT/정재현/이동혁/이민형] 愛夢 :: 애몽 39176 니퍼 08.27 23:45
엔시티 [NCT/정재현/이동혁/이민형] 愛夢 :: 애몽 38128 니퍼 08.20 23:10
엔시티 [NCT/정재현/이동혁/이민형] 愛夢 :: 애몽 37109 니퍼 08.14 23:03
엔시티 와 여러분 ㅈㄴ짜 너무 짜증나서 와 애몽 다 날라가서 내일 올려요..53 니퍼 08.13 23:24
엔시티 [NCT/정재현/이동혁/이민형] 愛夢 :: 애몽 Q&A40 니퍼 08.07 23:40
엔시티 [NCT/정재현/이동혁/이민형] 愛夢 :: 애몽 36124 니퍼 08.07 23:29
엔시티 [NCT/정재현/이동혁/이민형] 愛夢 :: 애몽 35158 니퍼 07.30 23:08
엔시티 [NCT/정재현/이동혁/이민형] 愛夢 :: 애몽 34121 니퍼 07.27 23:25
엔시티 [NCT/정재현/이동혁/이민형] 愛夢 :: 애몽 33126 니퍼 07.16 23:29
엔시티 [NCT/정재현/이동혁/이민형] 愛夢 :: 애몽 32114 니퍼 07.09 23:29
엔시티 [NCT/정재현/이동혁/이민형] 愛夢 :: 애몽 3차, 마지막 암호닉 신청 (필독)565 니퍼 07.02 23:21
엔시티 [NCT/정재현/이동혁/이민형] 愛夢 :: 애몽 31127 니퍼 06.25 23:36
엔시티 [NCT/정재현/이동혁/이민형] 愛夢 :: 애몽 29, 30161 니퍼 06.18 23:27
엔시티 [NCT/정재현/이동혁/이민형] 愛夢 :: 애몽 28135 니퍼 06.11 23:10
엔시티 [NCT/정재현/이동혁/이민형] 愛夢 :: 애몽 27138 니퍼 06.04 23:21
엔시티 [NCT/정재현/이동혁/이민형] 愛夢 :: 애몽 26169 니퍼 05.28 23:12
엔시티 [NCT/정재현/이동혁/이민형] 愛夢 :: 애몽 25205 니퍼 05.21 23:17
엔시티 [NCT/정재현/이동혁/이민형] 愛夢 :: 애몽 24153 니퍼 05.14 23:11
엔시티 [NCT/정재현/이동혁/이민형] 愛夢 :: 애몽 23124 니퍼 05.04 23:11
급상승 게시판 🔥
전체 인기글 l 안내
5/27 3:20 ~ 5/27 3:2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