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서울사람에 대한 필명 검색 결과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단편/조각 만화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강동원 김남길 성찬 엑소 온앤오프
서울사람 전체글ll조회 7170l 59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W

ep.23 오늘은 조금 특별하게 연구원 시점으로 가보겠습니다. 몰라 내마음이야.










어... 안녕하세요...? 저는 현재 한국반인반수연구소에서 근무하고 있으며 반인반수질병연구팀 연구팀장을 맡고 있어요... 무려 몇 주 전에 결혼한 새댁이지요. 몇 주전에 결혼을 했는데 신혼 분위기를 내기는 커녕 야근을 하고 있는 중이에요. 근데 딱히 슬프진 않아요. 제 남편도 같은 연구소에 다니고 있고 본부장이거든요.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W | 인스티즈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W
ep.23 오늘은 조금 특별하게 연구원 시점으로 가보겠습니다. 몰라 내마음이야.










어... 안녕하세요...? 저는 현재 한국반인반수연구소에서 근무하고 있으며 반인반수질병연구팀 연구팀장을 맡고 있어요... 무려 몇 주 전에 결혼한 새댁이지요. 몇 주전에 결혼을 했는데 신혼 분위기를 내기는 커녕 야근을 하고 있는 중이에요. 근데 딱히 슬프진 않아요. 제 남편도 같은 연구소에 다니고 있고 본부장이거든요.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W | 인스티즈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W
ep.23 오늘은 조금 특별하게 연구원 시점으로 가보겠습니다. 몰라 내마음이야.










어... 안녕하세요...? 저는 현재 한국반인반수연구소에서 근무하고 있으며 반인반수질병연구팀 연구팀장을 맡고 있어요... 무려 몇 주 전에 결혼한 새댁이지요. 몇 주전에 결혼을 했는데 신혼 분위기를 내기는 커녕 야근을 하고 있는 중이에요. 근데 딱히 슬프진 않아요. 제 남편도 같은 연구소에 다니고 있고 본부장이거든요.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W | 인스티즈비디오 태그를 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입니다

"질병팀장님 식품연구팀장님이 호출하십니다."







"앗.. 네..!"







비교적 어린 나이에 꽤나 큰 직책을 맡고 있어서 사실은 되게 많이 부담스러워요. 근데 선배님들이 잘 챙겨주시고 이끌어주셔서 무리없이 해나가고 있는 중이에요.










"질병팀장님... 제가, 축의금 두둑하게 넣은 거 아시죠....?







"아, 네! 당연하죠!"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W | 인스티즈
"사실 별 건 아니고요... 진짜 비밀리에 늑대 바이러스성 장염 백신 하나만..."







"어... 어.... 저 그런 거 못해요....정말 죄송해요....ㅠㅠㅠ"







사실 전 저희 연구소 전설적인 선배님을 롤모델로 삼고 있었는데 지금은 안 계세요. 마지막까지 진짜 멋있게 고위험군 반인반수 4마리를 아무도 몰래 데리고 나가셨거든요. 원래 보고 따라하기도 했었는데 안 계시니까 그런 마이웨이가 나올 수가 없더라고요. 원체 성격 자체도 매우 소심하기도 하고요... 근데... 제 남편이 그런 걸 좀 잘해요....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W | 인스티즈

"그거 내가 해주면 뭐 있어?"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W | 인스티즈

"응. 뭐해줄까요?"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W | 인스티즈
"좋았쓰. 여보 우리 소고기 먹을까?"






음... 좋은데요?ㅎㅎㅎㅎ











---









제가 연구소 정직원이 되기 전에 아주 잠깐 전설적인 선배님 보조 역할을 했었어요. 그때 당시에 저는 진짜 선배를 우러러봤던 것 같아요. 자기 할 일은 똑 부러지게 잘하시고, 누가 사고치면 뒷처리 세상 깔끔하시고, 부당한 일이 있으면 봉투에 '사직서'만 휘갈겨서 냅다 던져버리고... 제일 놀라웠던 건...







"아 진짜 마음에 드는 구석이 어떻게 하나도 없을 수가 있으십니까?"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W | 인스티즈

"질병팀장님... 제가, 축의금 두둑하게 넣은 거 아시죠....?







"아, 네! 당연하죠!"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W | 인스티즈
"사실 별 건 아니고요... 진짜 비밀리에 늑대 바이러스성 장염 백신 하나만..."







"어... 어.... 저 그런 거 못해요....정말 죄송해요....ㅠㅠㅠ"







사실 전 저희 연구소 전설적인 선배님을 롤모델로 삼고 있었는데 지금은 안 계세요. 마지막까지 진짜 멋있게 고위험군 반인반수 4마리를 아무도 몰래 데리고 나가셨거든요. 원래 보고 따라하기도 했었는데 안 계시니까 그런 마이웨이가 나올 수가 없더라고요. 원체 성격 자체도 매우 소심하기도 하고요... 근데... 제 남편이 그런 걸 좀 잘해요....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W | 인스티즈

"그거 내가 해주면 뭐 있어?"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W | 인스티즈

"응. 뭐해줄까요?"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W | 인스티즈
"좋았쓰. 여보 우리 소고기 먹을까?"






음... 좋은데요?ㅎㅎㅎㅎ











---









제가 연구소 정직원이 되기 전에 아주 잠깐 전설적인 선배님 보조 역할을 했었어요. 그때 당시에 저는 진짜 선배를 우러러봤던 것 같아요. 자기 할 일은 똑 부러지게 잘하시고, 누가 사고치면 뒷처리 세상 깔끔하시고, 부당한 일이 있으면 봉투에 '사직서'만 휘갈겨서 냅다 던져버리고... 제일 놀라웠던 건...







"아 진짜 마음에 드는 구석이 어떻게 하나도 없을 수가 있으십니까?"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W | 인스티즈

"질병팀장님... 제가, 축의금 두둑하게 넣은 거 아시죠....?







"아, 네! 당연하죠!"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W | 인스티즈
"사실 별 건 아니고요... 진짜 비밀리에 늑대 바이러스성 장염 백신 하나만..."







"어... 어.... 저 그런 거 못해요....정말 죄송해요....ㅠㅠㅠ"







사실 전 저희 연구소 전설적인 선배님을 롤모델로 삼고 있었는데 지금은 안 계세요. 마지막까지 진짜 멋있게 고위험군 반인반수 4마리를 아무도 몰래 데리고 나가셨거든요. 원래 보고 따라하기도 했었는데 안 계시니까 그런 마이웨이가 나올 수가 없더라고요. 원체 성격 자체도 매우 소심하기도 하고요... 근데... 제 남편이 그런 걸 좀 잘해요....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W | 인스티즈

"그거 내가 해주면 뭐 있어?"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W | 인스티즈

"응. 뭐해줄까요?"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W | 인스티즈
"좋았쓰. 여보 우리 소고기 먹을까?"






음... 좋은데요?ㅎㅎㅎㅎ











---









제가 연구소 정직원이 되기 전에 아주 잠깐 전설적인 선배님 보조 역할을 했었어요. 그때 당시에 저는 진짜 선배를 우러러봤던 것 같아요. 자기 할 일은 똑 부러지게 잘하시고, 누가 사고치면 뒷처리 세상 깔끔하시고, 부당한 일이 있으면 봉투에 '사직서'만 휘갈겨서 냅다 던져버리고... 제일 놀라웠던 건...







"아 진짜 마음에 드는 구석이 어떻게 하나도 없을 수가 있으십니까?"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W | 인스티즈비디오 태그를 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입니다

"아니... 내 얘기 좀 들어 봐봐...."







"아 됐습니다. 저리 치우세요. 저는 맥주파랑 상종 안 합니다."








그 무서운 윤지성 선배님에게 할 말 못 할 말 다 했다는 거예요....










---







저는 요즘 몸값이 진짜 후덜덜 하다는 LiW-17(백사자반인반수)를 연구하고 있어요. 절대 아프면 안되기 때문에 제가 제일 먼저 연구할 수 있도록 연구소 측에서 배려해주었죠. 배려받은 만큼 정말 조심하고 있어요. 혹시라도 털 끝 하나 상하실까 고귀하게 다루고 있는 중이지요. 문제는 LiW-17이 저에게 호의적이지 않다는 거예요. 조금만 삐끗해도 예민하게 반응하고 특유의 싸한 눈으로 바라보기도 하고... 너무너무 무서워서 못하겠어요... 심지어 말도 안 걸 거든요. 그러던 중 LiW-17이 저에게 전설적인 선배님에 대하여 갑자기 물었어요.








"다 싸들고 나간 연구원 있다고 들었는데."







"응. 있어...!"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W | 인스티즈

"그 연구원이 그렇게 대단했다며."








"응, 그렇지..."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W | 인스티즈
"가서 전해. 그 연구원 아니면 나 협조 안 할 거라고."







그거 알아요? 원래 사람이 무슨 일이 닥치면 그 해결책을 찾잖아요. 혹은 그 문제로 인해 나에게 몰려올 후폭풍을 생각한다든지 말이에요.. 근데 진짜 머릿속이 하얘요... 저걸 제가 상부에게 말하면 어떤 반응이 나올지 가늠조차 안 된단 말이지요.... 나 어떡해야 할까요....? 그냥 이대로 죽고 싶어요.... 역시 믿을 만한 건 우리 남편 뿐이겠죠...?







"여보... 큰 일이에요..."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W | 인스티즈

"무슨 일인데??? 어디 아파? 다쳤어?"








"아니요... LiW-17이 김여주선배 데려와야 연구하는데 협조를 하겠다고...."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W | 인스티즈

"엥??? 오... 진짜 큰일이네. 일단 알았어. 내가 해결할게. 걱정마."








믿을 건 우리 여보 뿐이네요....ㅠ










---








상부에서 대책회의가 열렸어요. 벌써 2시니까 2시간 30분째 인 것 같네요... 점심까지 포기한 채 저 안에서 무슨 이야기들이 오가고 있을까요...? 아무튼 전 왠지 제 잘못인 거 같아서 그 앞에 서서 기다렸어요... 다리가 아프다 못해 이제는 감각조차 없어지고 있는데 드디어 문이 열렸어요! 제일 먼저 나온 건 윤지성센터장님이셨어요.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W | 인스티즈

"마침 잘 만났네요. 지금 바로 제 연구실로 오세요."







딸국질이 터져버렸어요. 너무 놀라 네... 라는 대답밖에 할 수가 없었지요. 저... 어떡해야 할까요....? 사실 윤지성센터장님은 제가 연구소 내에서 무서워 하는 분 중에 한 명이세요. 왜냐면 진짜 비지니스적이거든요. 절대 반말하시는 거 못 뵀고요, 일 외에 사적인 대화를 하시는 것도 못 뵀어요. 밥도 개인연구실에서 항상 따로 드시고... 아무튼 저는 이만... 가볼게요.... 으아... 가기 싫어...ㅠ









---







센터장님 연구실로 향하는 동안 진짜 숨막혀 죽을 뻔했어요. 아니, 차라리 그게 나았을지도 모르겠네요. 여보한텐 미안하지만... 정말 너무 무섭거든요... 연구실 문을 열고 센터장님이 먼저 들어간 후 저도 따라 들어가 문을 닫았어요. 그대로 열고 다시 나갈까 했는데 그럼 더 혼나겠지요...? 심호흡을 하고 뒤를 돌아보았습니다. 머리를 쥐어뜯고 있는 센터장님이 보여서 너무 놀라 일단 말렸어요.






"어유, 어이고... 왜, 왜 그러세요, 센터장님...!"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W | 인스티즈

"다 싸들고 나간 연구원 있다고 들었는데."







"응. 있어...!"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W | 인스티즈

"그 연구원이 그렇게 대단했다며."








"응, 그렇지..."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W | 인스티즈
"가서 전해. 그 연구원 아니면 나 협조 안 할 거라고."







그거 알아요? 원래 사람이 무슨 일이 닥치면 그 해결책을 찾잖아요. 혹은 그 문제로 인해 나에게 몰려올 후폭풍을 생각한다든지 말이에요.. 근데 진짜 머릿속이 하얘요... 저걸 제가 상부에게 말하면 어떤 반응이 나올지 가늠조차 안 된단 말이지요.... 나 어떡해야 할까요....? 그냥 이대로 죽고 싶어요.... 역시 믿을 만한 건 우리 남편 뿐이겠죠...?







"여보... 큰 일이에요..."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W | 인스티즈

"무슨 일인데??? 어디 아파? 다쳤어?"








"아니요... LiW-17이 김여주선배 데려와야 연구하는데 협조를 하겠다고...."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W | 인스티즈

"엥??? 오... 진짜 큰일이네. 일단 알았어. 내가 해결할게. 걱정마."








믿을 건 우리 여보 뿐이네요....ㅠ










---








상부에서 대책회의가 열렸어요. 벌써 2시니까 2시간 30분째 인 것 같네요... 점심까지 포기한 채 저 안에서 무슨 이야기들이 오가고 있을까요...? 아무튼 전 왠지 제 잘못인 거 같아서 그 앞에 서서 기다렸어요... 다리가 아프다 못해 이제는 감각조차 없어지고 있는데 드디어 문이 열렸어요! 제일 먼저 나온 건 윤지성센터장님이셨어요.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W | 인스티즈

"마침 잘 만났네요. 지금 바로 제 연구실로 오세요."







딸국질이 터져버렸어요. 너무 놀라 네... 라는 대답밖에 할 수가 없었지요. 저... 어떡해야 할까요....? 사실 윤지성센터장님은 제가 연구소 내에서 무서워 하는 분 중에 한 명이세요. 왜냐면 진짜 비지니스적이거든요. 절대 반말하시는 거 못 뵀고요, 일 외에 사적인 대화를 하시는 것도 못 뵀어요. 밥도 개인연구실에서 항상 따로 드시고... 아무튼 저는 이만... 가볼게요.... 으아... 가기 싫어...ㅠ









---







센터장님 연구실로 향하는 동안 진짜 숨막혀 죽을 뻔했어요. 아니, 차라리 그게 나았을지도 모르겠네요. 여보한텐 미안하지만... 정말 너무 무섭거든요... 연구실 문을 열고 센터장님이 먼저 들어간 후 저도 따라 들어가 문을 닫았어요. 그대로 열고 다시 나갈까 했는데 그럼 더 혼나겠지요...? 심호흡을 하고 뒤를 돌아보았습니다. 머리를 쥐어뜯고 있는 센터장님이 보여서 너무 놀라 일단 말렸어요.






"어유, 어이고... 왜, 왜 그러세요, 센터장님...!"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W | 인스티즈

"다 싸들고 나간 연구원 있다고 들었는데."







"응. 있어...!"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W | 인스티즈

"그 연구원이 그렇게 대단했다며."








"응, 그렇지..."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W | 인스티즈
"가서 전해. 그 연구원 아니면 나 협조 안 할 거라고."







그거 알아요? 원래 사람이 무슨 일이 닥치면 그 해결책을 찾잖아요. 혹은 그 문제로 인해 나에게 몰려올 후폭풍을 생각한다든지 말이에요.. 근데 진짜 머릿속이 하얘요... 저걸 제가 상부에게 말하면 어떤 반응이 나올지 가늠조차 안 된단 말이지요.... 나 어떡해야 할까요....? 그냥 이대로 죽고 싶어요.... 역시 믿을 만한 건 우리 남편 뿐이겠죠...?







"여보... 큰 일이에요..."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W | 인스티즈

"무슨 일인데??? 어디 아파? 다쳤어?"








"아니요... LiW-17이 김여주선배 데려와야 연구하는데 협조를 하겠다고...."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W | 인스티즈

"엥??? 오... 진짜 큰일이네. 일단 알았어. 내가 해결할게. 걱정마."








믿을 건 우리 여보 뿐이네요....ㅠ










---








상부에서 대책회의가 열렸어요. 벌써 2시니까 2시간 30분째 인 것 같네요... 점심까지 포기한 채 저 안에서 무슨 이야기들이 오가고 있을까요...? 아무튼 전 왠지 제 잘못인 거 같아서 그 앞에 서서 기다렸어요... 다리가 아프다 못해 이제는 감각조차 없어지고 있는데 드디어 문이 열렸어요! 제일 먼저 나온 건 윤지성센터장님이셨어요.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W | 인스티즈

"마침 잘 만났네요. 지금 바로 제 연구실로 오세요."







딸국질이 터져버렸어요. 너무 놀라 네... 라는 대답밖에 할 수가 없었지요. 저... 어떡해야 할까요....? 사실 윤지성센터장님은 제가 연구소 내에서 무서워 하는 분 중에 한 명이세요. 왜냐면 진짜 비지니스적이거든요. 절대 반말하시는 거 못 뵀고요, 일 외에 사적인 대화를 하시는 것도 못 뵀어요. 밥도 개인연구실에서 항상 따로 드시고... 아무튼 저는 이만... 가볼게요.... 으아... 가기 싫어...ㅠ









---







센터장님 연구실로 향하는 동안 진짜 숨막혀 죽을 뻔했어요. 아니, 차라리 그게 나았을지도 모르겠네요. 여보한텐 미안하지만... 정말 너무 무섭거든요... 연구실 문을 열고 센터장님이 먼저 들어간 후 저도 따라 들어가 문을 닫았어요. 그대로 열고 다시 나갈까 했는데 그럼 더 혼나겠지요...? 심호흡을 하고 뒤를 돌아보았습니다. 머리를 쥐어뜯고 있는 센터장님이 보여서 너무 놀라 일단 말렸어요.






"어유, 어이고... 왜, 왜 그러세요, 센터장님...!"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W | 인스티즈비디오 태그를 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입니다

"미치겠네, 진짜. 돌아버리겠어."






"네...? 혹시, 저 짤리나요...?"








"그게 낫겠네요. 그게 낫겠어요."






"네....? 그거 쪼끔 상처받는 말이네요...."








"내가 그만 두는 게 낫겠어요."






잔뜩 초췌하진 모습의 센터장님은 소파에 털썩 주저 앉으며 앞자리를 가리켰어요. 저... 앉으라는 거겠지요...? 쭈뼛이며 걸어가 앞에 앉으려는데 문이 벌컥 열리고 반인반수연구팀장이 들어왔어요!!!! 너무 놀라 벌떡 일어섰지요. 그 뒤로 식품연구팀장도 들어오네요. 어... 다 여주선배님과 친하신 분들이네요. 우연인가 싶었는데 아닌 것 같아요.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W | 인스티즈

"뭐랍니까?"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W | 인스티즈

"뭐래요?"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W | 인스티즈


"내가 그만 두는 게 낫겠어요."






잔뜩 초췌하진 모습의 센터장님은 소파에 털썩 주저 앉으며 앞자리를 가리켰어요. 저... 앉으라는 거겠지요...? 쭈뼛이며 걸어가 앞에 앉으려는데 문이 벌컥 열리고 반인반수연구팀장이 들어왔어요!!!! 너무 놀라 벌떡 일어섰지요. 그 뒤로 식품연구팀장도 들어오네요. 어... 다 여주선배님과 친하신 분들이네요. 우연인가 싶었는데 아닌 것 같아요.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W | 인스티즈

"뭐랍니까?"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W | 인스티즈

"뭐래요?"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W | 인스티즈


"내가 그만 두는 게 낫겠어요."






잔뜩 초췌하진 모습의 센터장님은 소파에 털썩 주저 앉으며 앞자리를 가리켰어요. 저... 앉으라는 거겠지요...? 쭈뼛이며 걸어가 앞에 앉으려는데 문이 벌컥 열리고 반인반수연구팀장이 들어왔어요!!!! 너무 놀라 벌떡 일어섰지요. 그 뒤로 식품연구팀장도 들어오네요. 어... 다 여주선배님과 친하신 분들이네요. 우연인가 싶었는데 아닌 것 같아요.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W | 인스티즈

"뭐랍니까?"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W | 인스티즈

"뭐래요?"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W | 인스티즈비디오 태그를 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입니다

"...야 딴 건 모르겠고, 상부에서 대충 눈치 깐 거 같더라. 우리가 아는 거."







참으로 흥미로운 대화인데... 제가 들으면 안 될 것 같은데요....? 일단 윤지성센터장님께서 반말을 쓰셨어요...! 무려 '야'라고 해요!!!!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고 서서 그들을 바라보았어요. 자세하게 들어보니까 아무래도 이 분들은 선배가 어디에 있는지 아는 것 같아요. 심지어 며칠 전에도 만난 것 같던데요...? 또 그동안 선배가 어디에 있는지 매우 힘들게 숨겨온 거 같아요. 셋이 골머리 쓰고 있는 와중에 갑자기 셋이서 저를 보는 겁니다. 제가 할 수 있는 말이라곤...





"저... 저 아무 것도 못 들었어여...."






이것 뿐이네요... 무조건 비밀이라고, 남편에게도 비밀이라고 하는 말에 고개를 세차게 흔들었어요. 사실 저 남편에게 비밀이 많은 여자거든요! 남편은 제가 닭발 못 먹는 줄 알아요. 사실 제 최애 안주는 닭발인데 말이에요! 그리고 남편은 제가 고기 좋아하는 줄 알아요. 사실 전 고기를 진짜매우완전리얼대박헐 좋아하는데 말이에요ㅎㅎ







---







일단 제 잘못이니 제가 해결을 해보겠다는 생각에 LiW-17의 우리로 향했어요. 슬금슬금 LiW-17의 우리에 들어서니 소파에 앉아있던 LiW-17이 저를 힐끔보곤 관심없다는 듯 시선을 돌리네요. 아아... 어쩌지...







"저기... 혹시 문제가 뭐야...?"







"왜? 피드백 해주게?"






"응. 내가 해볼게."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W | 인스티즈

"첫째, 넌 어리버리해. 둘째, 넌 똑똑하지 못해. 셋째, 넌 주사를 너무 아프게 놔."








꽤 충격이네요... 나름 전 제가 똑똑해서 여기에 들어왔다고 생각했거든요. 너무 창피하고 부끄러워서 저도 모르게 눈물이 막 고이는 거예요. 그런 저에게 마지막까지 상처를 주는 LiW-17이었어요..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W | 인스티즈
"마지막으로, 넌 뻑하면 울어."















+++

Q. 백사자 반인반수 LiW-17은 왜 갑자기 그녀를 찾는 것이죠?

A.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W | 인스티즈

"왜? 피드백 해주게?"






"응. 내가 해볼게."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W | 인스티즈

"첫째, 넌 어리버리해. 둘째, 넌 똑똑하지 못해. 셋째, 넌 주사를 너무 아프게 놔."








꽤 충격이네요... 나름 전 제가 똑똑해서 여기에 들어왔다고 생각했거든요. 너무 창피하고 부끄러워서 저도 모르게 눈물이 막 고이는 거예요. 그런 저에게 마지막까지 상처를 주는 LiW-17이었어요..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W | 인스티즈
"마지막으로, 넌 뻑하면 울어."















+++

Q. 백사자 반인반수 LiW-17은 왜 갑자기 그녀를 찾는 것이죠?

A.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W | 인스티즈

"왜? 피드백 해주게?"






"응. 내가 해볼게."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W | 인스티즈

"첫째, 넌 어리버리해. 둘째, 넌 똑똑하지 못해. 셋째, 넌 주사를 너무 아프게 놔."








꽤 충격이네요... 나름 전 제가 똑똑해서 여기에 들어왔다고 생각했거든요. 너무 창피하고 부끄러워서 저도 모르게 눈물이 막 고이는 거예요. 그런 저에게 마지막까지 상처를 주는 LiW-17이었어요..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W | 인스티즈
"마지막으로, 넌 뻑하면 울어."















+++

Q. 백사자 반인반수 LiW-17은 왜 갑자기 그녀를 찾는 것이죠?

A.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W | 인스티즈비디오 태그를 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입니다


"똑똑하다잖아. 궁금해. 얼마나 똑똑한지."











***

간지 좔좔 흐르는 백사자 꽌린이...!!!!!
사실 꽌린이는 연구원으로 나왔어도 지금의 백사자처럼 매우 까리했을 거예요.
왜냐면 라이관린이니까요.(핵진지
이 와중에 애기모먼트가 나왔죠. 그동안 티는 안 냈지만 주사가 꽤 아팠던 관린이었습니다ㅠㅠㅠㅠㅠㅠ
울 꽌린이 주사가 아파쬬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P편 보시면 지성이가 연구원 내 닭살 커플 둘이 결혼한다고 옷 쫙 빼입고 왔었지요?
그거 쟤네 랍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깜짝 등장 빵민이에게 감사인사 드립니다>_0












암호닉 분들 내 마음속에 저장-★

암호닉은 최근편이라면 언제든지 신청해주세요!


굥뷰죰햬, 이루, 앙랜, 0846, 설아, 정수기, 제니, 체셔, 늘부, @불가사리, 빅픽처, 

뀨쮸, 크왕, 가을안녕, 정팀장, 0226, 즈쿠, 성우 야, 웅앵웅, 파랑토끼, 강아지는멍멍, 일일공이

 샛별, 숮어, 애정, 슬라임, 민들레, 베네치아, 칭칭, 물만두27, 좋음, 뀨, 말린망고, 생탱감, 지재, 래미쨘, 메이♥

고막남친, 푸딩, 줍줍, 사용불가, 월하, 빅픽처, 문름달, 뜌, 뾰족부리, 아인, 푸린이참새, 심장팤팤, 52

쁘오뇨오, 스무딩, 양이, 설, 황소곱창, 강단이, 0807, 빵빵, 포카리, 부산사람, 포카, 민트향, 뭉게구름, 롱롱

휘이니, 하리하리, 헤스티아, 악마, 징차, 녜리, 스리, 징징이, 빨간머리, 쵸키포키, 졔정, 황민현짱짱맨, 윤맞봄, 

빵인복, 단이, 연이, 장댕댕, 봄파카, 꽃눈, 슘슘, 망고, 아기늑대우진이, 아앙아, 바구진, 뷔주얼, 강낭콩, 갓다니엘,

강낭, 기억, 이수사, 곰세마리, 미녀, 아만다, ☆별☆, 오또카니, 앨리, 횽, 365, 챠미, 물개, 얌얌, 하금, 청순, 만두

우럭, 「월남쌈」,긴롱궈, 새벽 달빛, 환재김, 임금, 안녕, 인절미, ♡리베0511♡, ♡으거니여친♡, 비니, 초코바나나, 

미묘, 만월애, 기화, 세병, 달리엣, 순주, 너를위해, 별두개, 뇸뇸, 초록하늘, 녜라, 묘한, 체리, 쥬쥬, 핫초코, 페이버

헬로키티카, 삐까, 레인보우샤벳, 95890, 뀰, 부기부기, 차차, 갸르르륵, 류아, 라온하제, 무화, 0221, 날개뿡뿡,

핀아, 망고주스, 넘나꿀잼, 옹성우, 마이쮸, 빵, 복실이, 우진 열광 세포, 황제펭귄, 진짜대박리얼옹, 포로리, 웬디,

퍼지네이빌, 수달둥, 윙팤카, 루디, 월이, 류아, 하마하마, 말린망고, 푸뇨, 노코멘트, 빵빰, 쿱, 러현이, 2302, 황제,

포키포키, 우진해, 헨메르, 숨어, 댕구리, 빵야, 여우별민현, 콩콩, ■계란말이■, 152, 판도라, 나빛현, 율임, 올리오일리,

상상, 올랖, 맹, 녤피치, 포키, 치킨맛피자, 쑤쑤, 워너워, 헬로키티방구, 참새짹짹, 말랑듀, 라일릴리, 자몽슈,

감자물만두, 수리태화, 양갱, 크뽀



새로운 방법을 찾았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완전 칠해버리기!!!!!!!!








+재환시점+
(생각해보니 저번 편에 재환이가 주인 덕질하는 것을 안 넣어서 쓰는 뽀너스.)






주인님은 특유의 냄새가 있어요.
같은 집에 살고 있는 다른 애들과는 구별되는 냄새에요.
그 냄새는 주인님이 자는 안방을 비롯해서 주인님이 자주 가시는 부엌, 자주 앉아 계시는 쇼파에서도 나요.
 그래서 저는 항상 주인님이 앉아 계시는 쇼파를 이용해요.




"재환이 일찍 일어났네? 응? 그냥 앉아있어도 되는데...?"




물론 주인님이 나오면 바로 비켜드리지요.





---






우진이가 아픈 날에는 항상 우진이 옆에서 간병을 하는 주인님이에요.
그러다 잠들기도 하는데, 매번 악몽을 꾸는 듯 끙끙 앓는 소리가 나요.
그러면 제가 주인님을 흔들어 깨우곤 다시 제 침대로 돌아와요.





---





"재환아, 오늘은 재환이가 좋아하는 고기 먹자."




저는 주인님이 재환이라고 불러줄 때가 제일 좋아요.
주인님이 정해준 소중한 이름이기도 하고... 뭔가 따뜻한 것도 같아서요.





---




저도 가끔 그날의 악몽을 꾸곤 해요.
악몽의 끝은 주인님이 죽는 것이죠.
너무 놀라서 일어나면 깜깜한 방 안이 어렴풋이 보여요.
저도 모르게 떨리는 손에 주먹을 꽉 쥐었어요.
절 만든 게 주인님이지만... 절 살아가게 만드는 것도 주인님이세요.
주인님은 저에게, 특별하니까요.





첫글/막글

위/아래글
현재글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W  151
6년 전
작가의 전체글

공지사항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서울사람
되게 애매한 시간이 올리는 매력 어때요?>_0
6년 전
서울사람
아니 그러고 보니 추천 고맙다고도 안 썼네요?!!!!!!!!!!!!1 이거 제일 중요한데!!!!!!!!!1 여러분... 추천이 말입니다... 무려 104개에요... 104.... 이건 솔직히 나를 백개 만큼 사랑한다는 뜻으로 알아들으면 찰떡같이 알아들은 거지요...? 있을 수 없는 일이에요... 백개가 넘다니요...!!!!! 이 무한한 영광을 감동쟁이들에게 바칩니다... 인생은 감동쟁이들과 함께라고 배웠는데 참된 배움 아니겠습니까?!!!!!!!!!!!!!!!! 아무튼 진짜 104개 고마워요... 사랑하고... 아무튼 그래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
선댓!
6년 전
서울사람
하이요!!!!
6년 전
독자31
포로리입니다! 답글이 늦었쬬 ㅜㅜㅜㅜㅜ 저녁 먹고 오느라... 오오오 백사자 꽌린이 완조니 까리하다 ㅜㅜㅜㅜ 그 와중에 주사는 아픈 애기 모먼트 ㅜㅜㅜㅜㅜ 넘 귀여워 관린이... 이제 관린이랑 여주도 엮이나요!!!
6년 전
서울사람
저녁... 맛있었어요...? 뭐 먹었어요..? 나도 이제 저녁 먹으려고 하는데... 그냥 궁금해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34
내용 보고 놀랐네옄ㅋㅋㅋㅋㅋㅋ 스테이크 먹었습니다!!! (자랑)
6년 전
서울사람
34에게
아니 스테이크요....? 엄청 맛있었겠다 그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괜찮아요. 나도 삼겹살 먹을 거니까!!! 부럽지여?!!!!

6년 전
독자35
서울사람에게
부러워여!!!!!! 맛난 거 많이 먹어용♡♡♡♡ 작가님 파이팅 파이팅이야

6년 전
서울사람
35에게
예에!!!!! 포로리님도 파이팅이에요!!!!! 예에!!!!!!

6년 전
독자2
ㅅㄷ
6년 전
서울사람
헬로요!!!!
6년 전
독자5
작가님 챠미입니다ㅠㅠ 아 재환이ㅠㅠㅠㅠㅠ여주 생각하는 마음 좀 보세요ㅠㅠㅠ넘예다ㅠㅠㅠㅠ영민이 쏘스윗..이관린 까리한 것 좀 보세요 여러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관린오빠다 오빠 (양심lessㅎ..) 항상 좋은 글 감사해요 작가님❤
6년 전
서울사람
까리한 관린이 그것은 오빠입니다. 몰라요 양심은 이미...
6년 전
독자3
오늘도 잘 보고 갑니다!!!! 금손 작가니 ㅠㅠㅠㅠㅠㅠ
6년 전
서울사람
에이 뭘 또 금손까지야~
6년 전
독자4
ㅅㄷ!
6년 전
서울사람
안녕요!
6년 전
독자9
허엉어어엉 작가님,,,,,, 관린이 너무 간지 폭발인거 아님미까..... 저는 이미 쓰러져서 죽었어요....... 영ㅇ민이도 너무 스윗-☆하고 작가님 사랑해요8ㅅ8(아무말 대잔치)
6년 전
독자10
아마자 저 양갱이에용~~~♡
6년 전
서울사람
진짜 라꽌린이는 까리한 게 제격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우리 꽌린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6
작가님!! 아만다입니당 쪽지 오자마자 바로 달려왔습니다♡ 오늘은 뭔가 새로운걸요? 핳하 영민이를 여기서 보게 될줄이야ㅜㅜ 잠깐이나마 행복했습니다... 영민이 같은 남자 어디없나요????? 흑흑 까칠한 예민미 관린이도 좋지만 너무 몰입했는지 막 저도 맴찢... 하지만 다음화에는 다시 똑똑한 여주가 되어있겠죠? 애들이 여주를 아는걸 틀켜버렸다니(흥미진진) 연구소에서 여주 다시 데려오려고 빌빌대는거 한번 보고싶네요ㅎ 이왕 알려진거 그냥 셋이랑 관린이 성운이 대휘 다 데리고 나와버리죠!!^^ 이번화도 잘 읽었습니당!
6년 전
서울사람
영민이 같은 남자... 그 남자 찾으면 무조건 겟할거예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7
주사가 무서웠던거야...관린이는...귀여워ㅠㅠㅠㅠ간지가 막막 흘러요ㅜㅜㅜ관린이 자체로도 간지인데 거기에 백사자라니..진짜 볼때마다 느끼지만..작가님은 동물을 참..잘정해요...결론은 작가님이 좋아요ㅠㅜㅜ작가님 감사합니다❤
6년 전
서울사람
간지 속 애기적모먼트가 아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라꽌린 쓸때 솔직히 좀 무서웠...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독자8
하마하마
크 관린이 짱 까리한데요?ㅋㅋ울 여주 어디있는지 들키는거 아니겠죠?엉엉 해!피!엔!딩! 이 좋은데!!!여쥬가 똭하니 반인반수 인권?이런거 되찾고 같이 사는거 허락받아서 햄복하게 하하호호 다녤이랑 깨볶고 사는거 원츄합니다^_^그 와중에 관린이 쥬사 아파떠요?ㅠㅠ

6년 전
서울사람
해!! 피!! 엔!! 딩!!!으로 뽑을 거니까 걱정말아여~ 나 믿찌?>_0
6년 전
비회원138.13
뭔데 마지막 말 스윗하죠? 살아 갈 수 있게 만든 건 주인 때문이래 ㅠㅠㅠㅠㅠㅠ 으앵 진짜 그리고 까리 간즤 폭발한 라꽌린,, 주사 아프다고 한 거 갭차이 지리고 레디꼬 오바참치꽁치 동의~? 보감! 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ㅠㅠ 아참 웅앵웅임댜 작가님 사랑해! 쪽쪽
6년 전
서울사람
재환이는 사랑이에요 동의? 어~보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거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해석도 포기하면서 읽었었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비회원 댓글
구르미,, 꽌(지철철)린,, 데삐,, 빨리 다 연구소 나오길 기원합리다 ? 그리고 울 여쥬는 다니엘과 겨론해서 반인반수들과 행쇼 ~!~!~! (사심) 자까님 지짜 사랑해얌 저 맨날 맨날 글잡 들어와서 자까님 글 보는데 타이밍 놀쳐서 댓글도 늦게 달거 그르네요 ㅠㅠ 앞으론 빨리 오꺼에여!!!!
6년 전
독자11
관린이 나왔다!!!!!!!!!!! 이관린 나왔쒀!!!!! 워후 관린이 넘 쟈가운거 아닌가했는데 주사바늘에서 치이고 갑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애깅이ㅠㅠㅠ작가님 오늘처럼 이 시간에 올리시는 것도 아주 매력 넘칩니다!!!!!!!! 겁나 환영이에여!!!!!! 오늘도 잘 읽고 갑니다~~~
6년 전
서울사람
아 증말요? 이제 진짜 아무때나 올려야겠네~ㅎ_ㅎ
6년 전
독자12
흐어아어엉...ㅠㅠㅠㅠㅠㅠㅠㅠ 관린이 ㅠㅠㅠ 근데 그럼 어카죠 .. 다시 연구소로 캄백하..지말고 관린이도 집에 데려겁시다ㅏ
6년 전
독자13
@불가사리입니다 여주가 연구소에서는 그만큼 입지가 있었다는걸 다시한번 더 떠올리며 또 반했습니다ㅜㅜ 아 그리고 관린이 너무 귀엽습니다ㅜㅜ 우쭈쭈 관린이 주사 아팠아요ㅜㅜ 여주가 다시 연구소로 들어가는지 그것도 궁금하네요ㅜㅜ 재환이 시점에서도 재환이도 이젠 악몽을 꾸지 않았으면 좋겠어요ㅜㅜㅜ 이번화보고 진짜 너무 최고라생각했습니다ㅜㅜ 작가님 감사합니다
6년 전
서울사람
오늘 주제였어요. 멋진 여주와 까리한 꽌린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제 사랑들입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4
가을안녕입니다↗️↗️워후!!!꽌린이 간지 좔좔이야아↗️↗️↗️ 아주 무서워서 말도 못걸겠어...ㅜㅜㅜㅜㅜ 윤센터장님 연구소에서는 무쪄운 선배였다닠ㅋㅋㅋㅋㅋ역시 매력 뿜뿜하네욬ㅋㅋㅋ 재환이의 주인 덕질도 아련하구...⭐️ 오늘도 잘 읽고 갑니다! 사랑해요 작가님❤️❤️
6년 전
서울사람
오늘도 화살표와 함께 등장↗↗↗↗↗↗ 아주 좋아요. 흐뭇합니다>_0
6년 전
독자15
나빛현입니다!! 오늘의 최고 반전은 지성이네요ㅋㅋㅋ 무서운 선배였다니!! 그건 그렇고 상부에서도 눈치채기 시작했다는 부분이 걸리네요ㅠㅠ 우리 여주 잘 살아야할텐데ㅠㅠㅠㅠㅠㅠㅠ 아 그리구 재환이의 여주덕질 모먼트는 귀엽기도 하고 맘아프기도 하구ㅠㅠㅠㅠ 이번 편도 잘 봤습니다>_< 다음 편도 기대할게요!
6년 전
서울사람
괜찮아요. 이 글은 철저하게 해피로 끝낼 생각입니다>_0
6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서울사람
남편이 영민이면 진짜 무슨 기분일까요...? 하.... 인생아...
6년 전
독자17
녤피치에요!!라이꽌린...시크해서 너무 머싯소.....!!!!!
6년 전
서울사람
간지라는 것이 풕팔했다...!
6년 전
독자18
오오 관린이 넘나 멋있다ㅠㅠㅠㅠㅠㅠㅠ진짜 뭔가 분위기가있어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서울사람
그쵸? 제가 그 분위기를 완전히 사랑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9
윤맞봄이에요
연구원분ㅋㅋㅋ귀여운데 불쌍해여 흑ㅋㅋㅋ
멍청하다닠ㅋ큐

6년 전
서울사람
연구원분도 갱장히 똑똑한 편이에요...! 꽌린이 성에 안 차서 그렇지..ㅎ
6년 전
독자20
헤스티아입니다!! 관린이가 무척 까리하다 생각하던 찰나에 주사가 아팠다닠ㅋㅋㅋㅋ 너무 귀엽네요 ㅎㅎㅎ 그리고 과연 여주가 연구소에 다시 돌아올지 궁금해요!!마음 같아선 연구소 아이들 다 데리고 갈 수 있으면 좋겠지만 연구소도 대충 눈치챈 마당이고ㅠㅠㅠ 다들 행복해야할텐데...ㅠㅠㅠㅠ
6년 전
서울사람
걱정마쎄여! 이건 해피엔딩일 겁니다! 나 믿쬬?>_0
6년 전
독자21
영민이 쏘스윗이다ㅎ.....관린이 까칠한데 매력있구ㅜㅜㅜㅜ작가님 좋은글 감사합니다♡
6년 전
서울사람
크으 그 말 딱이네요. 까칠한데 매력있는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비회원85.23
안녕하세요 작가님! 혹시 [하공]으로 암호닉 신청해도 괜찮을까요??? 작가님 글 너무 재미있어서 정주행 했습니다!♡
6년 전
서울사람
아이 그럼여~ 하공님!!!!!!!!!!!!!!!! 우리 앞으로 가까워져 봐요><
6년 전
비회원 댓글
땨량합니다.♡
6년 전
비회원30.83
마이쮸임당ㅜㅜ 녕미니라뇨ㅠㅠㅠㅠㅠㅠㅠ 귀요미들이 없지만 간지좔좔관리니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재화니시점ㅜㅜㅜㅜㅜㅜㅜㅜㅜ 오늘도 글 진짜 잘보고갑니다 ㅜㅜㅜㅜㅜ
6년 전
서울사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요미들 해서 순간 누군가 했네욬ㅋㅋㅋㅋㅋ그럼요 우리 아이들 귀여워서 위험하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비회원1.112
감자물만두입니다!!재화니ㅠㅠㅠㅠ너무기요워요ㅠㅠㅠㅠ관린이도 진짜 여러모로 심장이 너무 아프네요
6년 전
서울사람
간지풕팔의 중심에 관린이가 있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우리 라꽌리뉴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22
굥뷰죰햬입니다
어흑.. 우리 관리니 간지 좔좔에 귀염폭발이네여 이런 모순적인 모먼트..ㅋㅋㅋㅋㅋㅋ 으어 백사자 꽌리니 넘 좋아여 빵민이 특별출연도 좋구여 으허허

6년 전
서울사람
지짜 최고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우리 꽌리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뭘 해도 멋져... 최고야... 늘 짜릿해...
6년 전
독자23
뜌입니다ㅠ 관린이 대박 ㅠㅠ 작가님 이번편도 정말 잘 읽고가요! 글 감사합니다❤❤❤❤❤
6년 전
서울사람
헤헿 감사해여♥♥♥♥
6년 전
독자24
봄파카입니닷!! 세상에!!!영민이라뇨ㅠㅠ어흑ㅠㅠㅠ 분명히 저 연구원은 다른 사람인데 여주말구 저 연구원이 되고싶었어요......세상 설레네요....따흐흑 이번화도 재밌었어요!! 진짜 여주가 와야하려나요ㅜㅡ
6년 전
서울사람
아주 잠깐 영민이의 여보가 돼 보았는데... 아주 행복했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25
녜리입니당 그냥 다같이 탈출합시다! 연구소 나옵시다!
6년 전
서울사람
그래볼까요?!!!!!!!!!!
6년 전
독자26
오늘도 어김없이 돌아온 말린망고입니다! (맨날 말린망고입니다라고 하기 지겨워서 색다르게 달아봤어요 ㅎ) 재환이의 악몽이 진짜되지 않았으면해요 ㅠㅠㅠ 깨알등장 영민이 오랜만에 봐서 반가웠어요 ㅎㅎ 백사자 관린이도 여주랑 해피해피하게 지냈으면 좋겠어요 :) 오늘도 잘 읽고가용 !
6년 전
서울사람
아주 색다르고 좋네요!
6년 전
독자27
차차에요! 닭살 커플의 남자주인공은 빵민이군요ㅠㅠㅠㅠㅠㅠ 여기서보니까 넘나 반가운 것 ㅠㅠㅠㅠㅠㅠㅠ관린이 엄청 멋지게 나오는 와중에 애기적 모먼트에 발립니다ㅠㅠㅠㅠㅠㅠ 재환이는 주인을 생각하는 마음이 참 어른스러운 것 같아요
6년 전
서울사람
빵민이가 남편이라니... 정말... 좋은 삶이겠지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28
사용불가입니다
으허 조금 위험한 일들이 생길 것 같아 불안하네요ㅜㅜ 지성이와 다녤 진영이가 알고있다는 걸 눈치챘으니 얼마나 위험한 일들이 생길지 걱정됩니다ㅜ

6년 전
서울사람
괜찮아요 어차피 해피니까요~>_0
6년 전
독자29
단이 에요 아니 작가님 연휴에여 좀 쉬시지라... 백사자ㅡㅠㅠㅠㅠㅜ라꽌린 마관린 ㅠㅠㅠㅠㅠ사랑휴ㅠㅠㅜ사랑헤 마과린 라관린 이관리뉴)ㅠㅜ내가 처음 움짤서부터 헏하고 멈춰6자나여ㅠㅠ늘에브리데이 조아해요ㅠㅠㅠ
6년 전
서울사람
내가 좋아서 쓰는 건데요 뭐~ 내 사심 겸 단이님 보러 겸 뭐 그런 거 아니겠습니까?>_0
6년 전
독자30
깔깔깔깔 정말 작가님 왜이러신담 오늘 저녁 소불고기입니다 어서 오시지요?
6년 전
서울사람
저 젓가락 정도는 챙겨 갈게요. 금방 갈게여
6년 전
독자32
머리가 지끈지끈 잘 헤쳐나가길 바랄뿐이네요 맘조리며 다음글 기다립니답
6년 전
서울사람
다음 글에서 봬요!!!!!! 지끈 거릴 것 없어요~><
6년 전
독자33
작가님 안녕하세여ㅠㅠㅠ 그냥 얼마나 재밌을까하면서 읽기시작했는데 야심한 새벽에 혼자 낄낄거리면서 지금까지 봐버렸슴당ㅠㅠㅠㅠ 저의 깜깜한 인생에 한줄기 빛같은 글을 써주셔서 얼마나 좋은지 몰라여ㅠㅠ... 사는동안 행복하시고 많이 버세요❤️
6년 전
서울사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이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많이 버세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이 감사합니다! 돈많은 백수가 되어 보겠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비회원140.155
영민아!!! 아이구영ㅇㅁㅣ나!!! 아차 ?황제펭귄?이에요?? 라이까리 얘를 어쩌면조치요 넘모 까리한데 그래봤자 네달된 애깅이잖아요ㅜㅠㅠㅠ주사가 아파쪄요ㅠㅠㅠㅠㅠ 재환이 시점도 아련터지구....오늘도 좋아주거요....
6년 전
서울사람
왕관 핵예쁘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죠 바로 그 부분이 키포인트입니다 어쩜 4달된 애깅이가 까리하냔말ㅇ비니다!!!!
6년 전
독자36
오늘도 잘 봤어요 심각한듯 안 심각한 글이 참 좋습니다 으하
6년 전
서울사람
바로 그게 제 매력이죠. 아직 안보여드린 제 매력이 많으니 기대해주세여>_0
6년 전
독자37
월이입니다.
우리 꽌린이 떽!!! 그럼 못써요!!! 아직 애기가 막 그렇게 까리하고 까칠하고 그럼 안돼죠!!!! 계속 그렇게 까리하고 까칠하고 내껏도하고ㅎㅎㅎㅎ 그럼 좋겠네요

6년 전
서울사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 끝부분 살짝... 음... 저 파업하렵니다>_0
6년 전
독자38
그..그럼 저와 자까님꺼?? >♡<
6년 전
독자39
초록하늘입니다!!!
와ㅠㅠㅠㅠ
아 모라
영민이ㅠㅠㅠ
관린아ㅠㅠㅠ
우리 판린이ㅠㅠㅠ
아ㅜㅜㅜ
재환이도ㅠㅠ
아 곧 컴백하겠다. 연구소로

6년 전
독자40
마지막재화니찌통 ㅠㅜㅠㅠㅠㅠㅜㅠㅜ상처받지마ㅜㅜㅜㅜ
6년 전
독자41
긴롱궈입니다!!!까리한 관리니.....ㅠㅠㅠㅠㅠ제 심장은 오늘도 아프구요......ㅠㅠㅠㅠ여주 이렇게 되면 연구실로 컴백하는건가요!!!기다리고 있겠슴다!!♥
6년 전
독자42
빵빰입니다 ㅠㅠㅠㅠ 관린이 시크함에 치여 죽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여주 과연 연구실로 컴백할 수 있을까요? ㅠㅠㅠㅠ 여주의 존재가 크다는 걸 다시한 번 깨닫네요 여주 집에 있는 친구들도 다시 상처 안받고 다 행복하게 되었으면 좋겠어요 정말 ㅠㅠㅠㅠ 잘 보고 갑니다 !
6년 전
독자43
바구진입니다!!!! 관린아ㅠㅠㅜㅠㅜㅠ 관린이 섹시ㅜㅠㅜㅠㅠㅠ 섹시한데 주사아파ㅜㅜㅠㅜㅠ 제가 주사 놔도될까요ㅠㅠㅜㅠㅜㅠ 제가 하게해주세요ㅜㅜㅠ
6년 전
독자44
숮어입니다! 관린이 완전 까리하네요.. 영민이 아내 속상하겠어요 ㅠㅠ 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재환이의 주인님 덕질..ㅠㅠㅠㅠㅠ 귀엽다 주인님 냄새 좋아하는거 ㅎㅎ 글 잘 봤습니다!
6년 전
독자45
0846이에요! 와 관린이 겁나 까리하고 까칠한데요...? 연구소 이야기도 되게 재미있어요!!ㅋㅋㅋㅋ 그리구 우리 재화니...
6년 전
독자46
0846이에여 관린이 겁나 까리하고 까칠하네요.... 연구소이야기도 재미있는거같아요!!
6년 전
비회원113.237
안녕하세요 작가님 첫화부터 챙겨봤는데 댓글은 처음이에오 ㅎㅎ 글너무 잘 쓰세요! ! 제 최애 작품이에용 저두 암호닉 [나도분끼]로 신청할께요♡
항상 응원하겠습니당~~~

6년 전
독자47
연휴동안 정주행했어요ㅠㅠㅠ잘봤습니다!!
6년 전
독자48
곰세마리입니다ㅠㅠㅠ 으아ㅠㅠㅠㅠ 재환이의 꿈이 예지몽일까 두렵네요ㅠㅠ 오늘 영민이네 닭살커플 너무 귀여웠어요 ㅎㅎㅎ
6년 전
독자49
월남쌈입니다,!!!! 아고 관린이 뭔가엄청 본새나네요!! 그리고 재환이 마지막에 뭔가 짠하내요ㅠㅠㅠ
6년 전
비회원136.148
이관린!!!!!!!!!!!!!!!!!!!!!!!!!!!!!똑똑하다!!!!!!!!!!!!!!!!!!엘리트적이야!!!!!!!!!!!!!!!!!사랑훼!!!!!!!!!!!!!!!!!!!!!
6년 전
독자50
아ㅠㅠㅠㅠ뭔가 ㅠㅠㅠㅠㅠㅠㅠ 아련아련해지는 기분이에요..... ㅠㅠㅠㅠㅠㅠ 마음이 참 짠해집니다ㅠㅠㅠㅠ 엉엉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여주가 걸리는 걸까요
6년 전
독자51
상상입니다 악 관린,,, 넘 멋져요,,, 꿈에 나와줘관린! 재환이의 꿈은 그저 꿈이었으면 좋겠어요 ㅠㅅㅠ
6년 전
비회원122.117
ㅜㅜㅜㅜㅜㅡ작가님 요즘 이거 완전 잘 보고있어요ㅜㅜㅜㅜ [꽃보다감자]로 암호닉 신청할게요ㅜㅜ!!
6년 전
독자53
쑤쑤입니다!
관린이 백사자랑도 너무 잘어울리고 까리하고 막 ㅠㅠㅠㅠㅠㅠㅠ 너무 멋져요ㅠㅠㅠ 재화니두 너무 귀엽고ㅠㅠㅠㅠ엉엉 이번편도 잘 읽었습니다 자까님 감사해요❤️❤️

6년 전
독자54
안녕하세요 자까님,,,저 사랑에 빠진 것 같아요 물론 작가님에게 o_< 오늘도 글 잘 읽었어요! 소심한 새댁 연구원도 귀엽고 백사자 관린이도 너무 까리하구 하네요...주사가 아팠던 관린이,,,귀여워라ㅠㅠㅠㅠㅠ 그나저나 상부가 눈치챈 것 같다니 흥미진진하구만(씰룩씰룩 다니엘이 부탁한 늑대 장염 백신은 우진이때문인가...!! 자신의
이름을 불러줄 때가 가장 좋다는 재환이...괜히 몽글몽글해지는 것 같아요ㅠㅠㅠ글 써주셔서 감사해요 작가님 좋아해요...?

6년 전
독자55
줍줍입니다!꽌린!!롸꽌린!!!까리해!!!머싯어!그렇게머쓋는사람 누구야 너지 너야 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ㅠㅜㅜㅜㅜ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주사가아팠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규오유유ㅠㅠㅠ
6년 전
독자56
말랑듀입니다 ! 꽌린이 간지가 폭발,,, 빵민이두 잠깐 조금 나왔지만 너무 귀여워요 ㅜ ㅜㅠ 마지막에 재환이가 짠하네요 ㅜㅠㅠㅠ
6년 전
독자57
안녕하세요 만두입니다!!! 세상에... 남편이 영민이라니... 너무 부러운데요...? 여주는 언제 결ㅎ... 크흡...
6년 전
독자58
퍼지네이빌이에요
관린,, 쟈가운 남자야ㅠㅠㅠㅠㅠㅠ 그래도 머시써ㅠㅠㅠㅠㅠ 관린이 하고 싶은 거 다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주사 아프게 놓는 사람이 잘못한거지 그래 그래 관린이가 그렇다면 그런거야 똑똑하지 못한것도,,죄,,그래 그래 관린이가 그렇다면 그런거지... 이 누나는 죄가 많다,,,

6년 전
비회원172.38
미녀에요!! 아 관린이 너무 좋은데요? 여주랑 만나면 어떻게 될지 더더 궁금해요!!
6년 전
독자59
허엉 빵민이다!! 상부에서 눈치까면 안되는데요?! 그라믄 큰일인데?ㅠㅠㅠㅜ우리 여주랑 아가들 괴롭히지 마로라 상부놈들아ㅠㅠㅠ
마지막에 재환이ㅠㅠㅠㅠㅜ재환이와 여주의 관계는 뭔가 애잔하고ㅠㅠㅜ

6년 전
독자60
강낭콩입니다!!! 위에서 눈치를 챘다니ㅠㅠㅠㅠㅠㅜㅜ 말도앙대여ㅠㅠㅠㅠ애들 행복해야하는데ㅠㅠㅠㅠㅜ 뭔가 위기가 닥칠 것 같은데 잘헤쳐나가겠죠...? 화이팅!!
6년 전
독자61
우리 짼이...ㅠㅠㅠㅠㅠㅠㅠㅠ 격하게 감동..ㅠㅠㅠ 관린이 틱틱이 너무 귀엽고 미치겠다..ㅠㅠ
6년 전
독자62
장댕댕입니다! 오늘 최고 꿀잼ㅜㅠㅜ 기요미 애들도 안 나왔는데 스토리도 재밌고 무엇보다 관린이!!!!! 이관린 백사자랑 너무 찰떡이자나여.. 여주 찾는 것도 좋고.. 다음 화 너무너무 궁급해요ㅜㅜㅜㅡㅠㅜㅠ 오늘도 재밌게 읽고 가요♡
6년 전
독자63
올리오일리 입니당❤️ 꽌린... 까리... 백사자... 흡 ㅠㅠ 애기가... 까리...(입을 다물지 못한다). 짼... 덕질... 사랑... 하... 오늘도 환상... 자까님... 사랑...❤️
6년 전
독자65
[졔정]입니다
제가 암호닉을 졔졍으로 한줄알았는데 졔정으로 했네요ㅋㅋㅋㅋ
그건그렇고 지성이의 카리스마 있는 모습이라니ㅎㄷㄷ잘어울려요ㅋㅋㅋㅋ
꽌리니 간지폭뽤
잘읽고가융♥

6년 전
서울사람
바꿔드릴까용??? 제가 또 감동쟁이를 위해서라면 뭐든 할 자신은 있는 사람 아니겠습니까?>_0
6년 전
독자70
오오오오ㅎㅎ넵 바꿔주세여 감사합니다 자까님최고♡
6년 전
비회원192.210
시험 끝나구 연휴때 정주행햇어요 작가님ㅠㅠㅠ 글너무 잘쓰세요 ㅠㅠㅠ 진짜레알헐재밌어요!!!!♡!♡♡!♡ㅎㅎㅎ 앞으로도 작가님 글 응원하겠습니당>< 그리구 가능하다면 암호닉[승댕]으로 신청될까욤!?!ㅜㅜ 좋은 글 써주셔서감사합니다?? 남은연휴도 즐겁게보내세용 작가님 최고乃乃??
6년 전
독자66
빵민이가 나오면,,, 이쪽 부인이 되고싶쟈나.. 오늘은 두 명에게 빙의(?) 해야했어요 ..❤️
잘보구갑니다❤️❤️❤️?

6년 전
비회원224.48
[융숑]으로 암호닉 신청합니다! 항상 추천만 누르다가 드뎌 신청하네요ㅠㅠ 연휴도 다 끝나가는데 유일한 행복이 이글입니다,,,,,, 관린 백사자 너무 잘어울리고 넘 까리하네여 짱짱 저번편에 이어 오늘도 멋있는 아이들에게 치이고갑니다ㅠㅠ乃
6년 전
비회원198.206
포카입니다 작가님! 관린이의 등장이라니 보기만해도 간지가 철철 흐르네예....나중에 여주를 만나면 또 어떤 태도를 취할지가 궁금하네용ㅎㅎ뭔가 다른 애들처럼 귀여워질 것 같기도 하고ㅎㅎㅎ
6년 전
비회원44.59
즈쿠에요 !! 오늘은 뭔가 글의 분위기가 시점이 바뀌어서 그런가 되게 색다르게 느껴졌던 것 같아요.. 우리 관린이 .. 완전 까리한데..? 근데 너무 직설적이었어ㅠㅠㅠ 게다가 상부가 대충 알고있다니ㅠㅠ안돼요ㅠㅠㅜㅠㅜ 지성이가 여주와 그 주변애들한테만 유하게 굴었단 거에서 발릭ㆍㄷ
6년 전
비회원 댓글
너무 흥분해서 날려먹었네요ㅠㅠ 즈쿠인데.... 해결사적인 영민이 쏘스윗해서 녹고.... 마지막에 주인 덕질하는 재환이 넘 귀엽구 기특하구..진짜 애기들...♡♡♡ 그리고 항상 제가 더 고마운데 고맙다고 이야기해주시는 작가님을 보면 마음이 따뜻해지는 것 같아요♡♡♡ 연휴 즐겁게 보내셨기를!!!
6년 전
비회원229.60
새벽달빛입니다 !!! ㅜㅜㅜㅜ 영민이 특별 출연이라니 ㅋㅋㅋㅋㅋㅋㅋ 새로운 새댁 도 너무 귀여워요ㅠ 근데 관린이 애기라 귀여울 줄 알았는데 까칠 대마왕,,, 정말 ㅋㅋㅋㅋㅋㅋ 반전인 것 같아요 새로 태어났어서 지훈이나 우진이 느낌일 줄 알았거든요 오늘도 역시 너무나 귀엽습니당 !!
6년 전
독자67
우리 관린이ㅓㅓ퓨ㅠㅠ 주사 아팠구나ㅠㅠ 얼른 둘이 만났으면 좋겠어요ㅠㅠㅠ
6년 전
독자68
헬로키티방구예요!!우주최강슈퍼쿨가이 백사자 관린이ㅜㅜㅜㅜㅠㅠㅠㅠㅠ너무좋아여ㅜㅠㅠ저 새댁아가씨도 여주 생각하는 마음이 너무 귀엽네요 잘보고가요!♡!
6년 전
독자69
칭칭입니다아아아아!!!!!라이관린 막내 아니야ㅠㅠㅠㅠㅠㅠ완전 멋져ㅠㅠㅠㅠㅠ백사자랑 찰떡이야ㅠㅠㅠㅠㅠㅠㅠ그나저나 영민이가 남편이라니..전생에 나라를 구한 것일까요..?!!어찌됐든 과연 다시 연구소로 돌아갈지!!
6년 전
비회원137.155
휘이니에뇨!!!시크한매력이 또 있네요ㅠㅠㅠ관린이ㅜㅜ
6년 전
비회원162.207
쿱이에요~ 관린이가 백사자라니 ㅠㅠㅠ 너무 잘어울려요ㅠㅠㅠ 오늘도 재밌있게 잘봤습니다~!!ㅎㅎ
6년 전
독자71
관리이는....까리한데....귀엽구....흑흑....라이까리...ㅠㅜ
6년 전
독자72
참새짹짹이예요 세상에 관린이 백사자 탁월하신 선택이십니다 진짜 잘어울려요
전 재환이 시점에서 글 쓴게 왜이렇게 좋을까요ㅠㅠㅠㅠㅠㅠ
담편도 기대하고ㄱㅏ요!

6년 전
독자73
호에ㅠㅠㅠㅠㅠㅠㅠㅠㅠ관린이 섹시해ㅠㅠㅠㅜㅠ
6년 전
비회원63.173
늘부입니다 세상에 관린이 이런 이미지라니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넘멋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영민이도 나온다니 정말 세상 만세네요 하 영미니 못하는 게 뭐야,,,
6년 전
독자74
옹성 우입니다!! 닭살 커플이 영민이 커플 이였다닠ㅋㅋㅋㅋ 깜짝 등장에 놀랐는데 영민이라서 또 놀랬어욬ㅋㅋㅋ 아니 어쩜 애들이랑 동물이랑 딱 맞춰서 정한 거예요ᅲᅲᅲ 정말 찰떡이잖아요ᅲᅲᅲ 관련이 백사자 잘 어울려ㅠㅠㅠㅠ 그리고 관련이 성격 너무 시크해ㅠㅠㅠ 여주 만나서 시크한 게 풀렸으면 좋겠다 렣헤
6년 전
독자75
빨간머리예요 어머 닭살커플이 영민이였다니ㅠ 영민이가 아내 말이라면 다 들어주는 멋진 남편이네요ㅎㅎㅎ 관린이 몸값만큼이나 비싸게 구네요~ㅋㅋㅋㅋ 여주가 다시 연구원으로 가게되려나ㅠ 안돼ㅠㅠㅠ 우리 재환인 언제나 마음이 이뻐요ㅠ 그래서 더 안쓰러워요ㅠ
6년 전
독자76
다음편이 벌써부터 기대대고 너무 궁금해여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과연 여주가 연구실에 다시 들어갈지..
6년 전
독자77
역시 이번에도 최고입니다 작가님ㅜㅜ 빵민이도 나오고 귀여우신 빵민이 부인도 나오시고 간지남 관린이도 나오고 너무 처음부터 끝까지 최고였어요ㅠㅠ
6년 전
비회원157.231
푸딩이에요!! 매번 재밌는글 감사합니다 ㅠㅠㅠ 다음편도 진짜 너무 궁금하네요 ㅎㅎ 빨리돌아오세요~
6년 전
독자78
아뇽하세료 [댕구리]입니다!!!!너무 늦게 본 저는 뭘까요 ㅎ그흑ㅎ긓 백사자 관린이 시크한게 넘나 찰떠기에오...재환이도 생각하는게 참 예쁘고 그냥 다 행복해져라 퉤퉤ㅠㅠㅜㅜㅜㅜㅜㅜ
6년 전
독자79
라온하제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다시읽고 다시읽어도 재밌어요ㅠㅠㅠㅠㅠㅠ진짜 다시 돌아가도...애들 행복할 수 있게 해주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80
할 관린이도 드디어 나오는건가요?!?!?!?!ㅠㅠㅠㅠㅠㅠ 눈이 너무 호강하다못해 부셔서 아프군요❤️ 관린이가 어떻게 연구실에 탈출할지 궁금해져요><
6년 전
독자81
기화입니다. 관린이가 나왔네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는 개인적으로 여주가 안 갔으면 좋겠는데...
6년 전
독자82
메이에요!! 끝에 나온 재화니 얘기가 너무 귀엽네용... 그리구 역시 간지가 흐르ㅡ는 관린..... 영민이가 나와서 또 너무너무 반가웠어요 ㅎㅎㅎㅎㅎㅎㅎ 이 연구원 너무 귀여운데요...ㅠㅠㅠㅠ
6년 전
독자83
ㅎ오오오어어오어어얼 관린이 거ㅏㄴ린아 관린이.......
6년 전
독자84
재화니ㅠㅠㅠㅠ 예쁜 마음 좋아요 ,,꽌린님 등장만으로도 숨한번 멈추고 갑니다
6년 전
독자86
린린이... 박력넘치는 상남자네요!!!!
재환이는 누구하나 덕질을 안 하는 게 없네여ㅋㅋㅋㅋ

6년 전
독자87
덜덜.. 곤린...느무 무서워 ..하비만 섹시해 .....
6년 전
독자88
크오오오 까칠한 관린이 까리뽕삼맨...
6년 전
독자89
왜이리 슬플까요...? 인간이 만든 것인데 너무 인간 욕심에만 차는것같아서 슬프네요..
6년 전
독자90
시크한 관린이... 너무... 섹시해..
6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워너원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Season 2] E88 서울사람 12.26 21:06
워너원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다니엘의 생일파티76 서울사람 12.11 23:09
워너원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Season 2] D104 서울사람 12.07 20:45
워너원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Season 2] C104 서울사람 11.23 23:50
워너원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Season 2] B155 서울사람 11.13 22:46
워너원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Season 2] A150 서울사람 11.10 20:45
워너원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인터뷰 중51 서울사람 11.04 02:20
워너원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우진이의 생일잔치47 서울사람 11.03 00:01
워너원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Z (完)150 서울사람 10.22 23:01
워너원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Y109 서울사람 10.16 02:26
워너원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X111 서울사람 10.11 00:26
워너원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W151 서울사람 10.08 19:19
워너원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V96 서울사람 10.06 11:49
워너원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U80 서울사람 10.04 02:28
워너원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어라? 추석인데....?58 서울사람 10.04 00:13
워너원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T93 서울사람 09.28 21:00
워너원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S76 서울사람 09.27 01:11
워너원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일까요?47 서울사람 09.24 16:28
워너원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R100 서울사람 09.20 00:23
워너원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Q127 서울사람 09.18 00:47
워너원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P96 서울사람 09.12 02:05
워너원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O104 서울사람 09.06 22:26
워너원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N111 서울사람 09.04 22:24
워너원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M128 서울사람 09.03 13:34
워너원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L118 서울사람 09.01 00:19
워너원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K144 서울사람 08.30 00:37
워너원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J115 서울사람 08.28 22:57
급상승 게시판 🔥
전체 인기글 l 안내
5/8 17:58 ~ 5/8 18:0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