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온앤오프 김남길 샤이니
발아파! 전체글ll조회 1941l 69



연달아 일어난 폭동과 폭발. 회색 구름으로 뒤덮인 X구역 주변. 그 이후, 수도권의 인구는 꾸준히 줄어들고 있었다. X구역 폭발의 영향을 받아 도시 곳곳이 무너지고 적지 않은 인명피해가 났다. 분명 누군가는 가슴 아파 했을 것이다. 그 누군가에게 인간은 자신을 해치려 들지만, 사랑할 수 밖에 없는 존재였으니까. 그래도 3년이라는 시간이 흐르며 다시 안정을 되찾는 듯 했다. 지금 보이는 하늘만 해도 그랬다. 서서히 걷히기 시작한 구름, 그리고 지금 보이는 건 푸른 창공. 드문드문 떠있는 뭉게구름을 바라보다가 픽, 웃고 말았다. 여전히 X구역은 회색빛 하늘이겠지만 그 주변의 곳들은 서서히 상태가 나아지고 있었다.


생명을 가진 것은 모두 스스로를 정화할 수 있다. 즉, 자정 능력이 있다. 자연도, 인간도, 이 세상을 살아가는 모든 생명체들에게는. 하지만 그것이 뭐가 되건, 한계를 넘으면 자정 능력이란 것이 힘을 잃고 만다. 특히 자연. 자연은 오래 전 공해로 인하여 자정 능력을 상실하고 말았다. 더이상 세상에 푸른 빛이 남지 않게 되었을 때, 과학자들은 조심스럽게 입을 열었다. 자연은 자정 능력을 상실한 것으로 보입니다, 라고. 하지만, 하지만 내 앞에 보이는 푸른 하늘은 그게 아니라고 말하는 듯 싶다.


난 꽃을 피우고 싶어.


우지호. 그 날 우지호가 나즈막히 내뱉은 이 말은 절대 잊을 수 없을 것이다. 자연은 자정 능력을 상실하였을지라도, 다시 되살리는 것을 원하고 있다. 그리고 그것을 위해 자신의 모든 것을 희생하였다. 우지호, 자신의 힘을 모두 끌어내 자연을 되돌리고자 했던 우지호. 우지호에겐 틀림없이 그럴 힘이 있다. 자신을 희생하면서까지 모든 것을 되살리고자 하던 그 뒷모습. 얼마나 오랜 시간을 기다려야 꽃이 필지 알 수 없지만, 헤아릴 수 없는 시간이 걸리더라도 우지호는 분명히 꽃을 피울 것이다. 다시 자신이 원하는 세계를 만들어갈 것이다. 그 까만 눈으로, 자신이 원하던 세상을 볼 것이다.


우지호를 마지막으로 만났던 3년 전. 아직도 그 날의 기억이 또렷하다. 폐에 가득 들어차던 조금은 시리던 공기, 회색 하늘. 그리고 내 품에 안기던 우지호까지. 손 끝에 닿던 우지호의 머리카락. 모든 것이 몸 구석구석에 각인이라도 된 것 마냥 똑똑히 기억났다. 흉터 하나 없는 손바닥을 쥐락펴락. 그러다가 이내 반대쪽 손에 들고 있던 카메라를 하늘을 향해 들었다. 불과 일주일 전만 해도 흐리던 하늘은 어느새 파랗게 개어있다. 커다란 구름 하나가 앵글 속에 들어찬다. 천천히 셔터 버튼을 누르다가, 이상한 점에 방금 찍은 사진을 확인해보니 하얀 새가 찍혀 있다. 뭐지. 고개를 들었다.


하늘에 갑자기 나타난 새 한 마리. 눈을 가늘게 뜨고 보니 비둘기였다. 그리고 그 발목에 묶여있는 건 아마도 편지. 길에서 흔히 볼 수 있던 회색 비둘기가 아닌, 정말로 하얀 비둘기였다. 우체국 대신 비둘기를 이용하는 사람이 늘었다더니, 진짠가. 천천히 팔을 위로 뻗었다. 보이는 건물마다 무너지고 길바닥에 잔해가 그대로 남은, 폐허가 된 수도권의 거리에 서있을 사람은 나 뿐이니까.


하늘을 빙 돌고 있던 비둘기가 이내 푸드덕거리며 내려와 내 팔에 앉았다. 긴팔 옷이라 팔이 긁히지 않은 것이 다행이라 생각하며 비둘기의 발목을 보니, 묶여있는 종이의 겉에 '표지훈'하고 적힌 이름 세 글자. 조심스럽게 발목에서 끈을 풀어 종이를 손에 들었다. 통통하니 살이 오른 비둘기가 팔에서 내려와 바닥으로 내려앉아 이곳저곳 쿡쿡 찌르며 걸어다니기 시작하고, 나는 바닥에 털썩 주저앉은 채 종이를 펼쳤다.


편지 맨 위에 적힌 표지훈이라는 이름. 그 글씨체는 틀림없이, 분명히.



[표지훈.

글쎄, 네가 이 편지를 볼 수 있을지 모르겠다만 볼 거라고 믿고 쓴다.

잘 지내냐? 어떻게 얼굴 한 번 안 보여? 어? 김유권 이민혁도 만나고 니 친구 송민호도 만났는데.

난 그럭저럭 잘 지내는 것 같다. 부산에서 재활 운동도 쭉 받아서 이젠 걸을 수도 있고, 박경도 옆에서 매우 잘 있어.

그 날 박경이랑 나랑 보름 걸려서 겨우겨우 동굴 나가고보니 군인들은 없지, 폭동에 시위에 X구역 폭발에...왜 우리가 멀쩡했는지 의문이다.

아 맞다. 이민혁이랑 김유권은 외국 갔어. 재활 운동도 했고 뭐 공기 맑은 곳으로 가고싶다 뭐랜다 지랄하던데...김유권이 너랑 우지호 보고싶다 그랬다. 얼굴 좀 비출 것이지.

그동안 계속 연구소에서 연락 왔어. 이번에 다시 국립 연구소를 세우니 오라는 얘기부터 시작해서 너랑은 연락 안되냐, 우지호는 어떻게 된 거냐. 하긴, 그 인간들은 우지호가 어떻게 된 건지 알 턱이 없으니까 똥줄 좀 탈 거다. 병신들. 계속 와라와라 노래를 부르던데 안 갈 거다. 그 인간들이 하는 게 뭐있냐. 뭐, 자연을 되돌린다 어쩐다 지랄을 해대면서 개발같은 거나 해대겠지. X구역에서는 손 뗄 것처럼 이야기하던데 그 인간들이 퍽이나 떼겠다. 국립 연구소인 점을 이용하던 뭘 어떻게 해서든 허가 받아내겠지.

박경이랑 러시아 갈 생각이야. 러시아 시베리아 쪽에서 새로운, 아. 아니다. 됐다. 이거 너한테 제대로 못 보내지고 다른 사람이 읽으면 엿된다. 비둘기 새끼 멍청해서 믿을 수가 있어야지. 어쨌거나 러시아 갈 거야. 나한테 연락왔어. 보이냐? 내 능력이? 내가 이런 사람이야.

근데, 나도 궁금한 게 있는게. 우지호는 정말 어떻게 된 거냐. 아까 연구소 인간들 욕하긴 했는데 생각해보니 나도 아는 게 없네. 네 놈 새끼랑 갔으니 넌 알 거 아냐. 우지호 어딨어?

솔직히 오글거릴지 몰라도 하는 말인데, 우지호 그 놈 덕에 내가 살아있고 한결 편안해진 건 아닌가 싶다. 그냥, 예전에 그 놈이 날 살린 적 있는 것 같아.

아 몰라. 이제 러시아 가면 한국 아예 못 올지도 몰라서 이렇게 편지 쓰는데 막상 쓰려고 하니까 오글거리고 할 말도 없고...관둘란다. 우리가 다시 만날 인연이면 뭐, 어떻게든 만나게 되겠지. 그래도 네 놈 덕에 연구소 생활 꽤 줄급게 했던 것 같다. 언젠가 만나면, 그 때 다시 얘기하자. 

보고싶을 거다.

이태일이.


추신 : 그래서 우지호는 어딨는데?]



이태일. 실소를 터뜨렸다. 끝까지 고운 말은 안하고 비뚤게만 쓴 편지. 편지를 몇 번이나 읽었다. 직접 손으로 쓴 편지. 2년 전에 만났을 땐 자고 있어서 몰랐는데, 역시 성격은 안 바뀌었나보다. 박경이 나랑 만난 건 이야기 안 해줬나보네. 이민혁이랑 김유권 이야기부터 러시아로 간다는 이야기까지. 어째 다들 떠나가는 기분이 들어 조금은 섭섭해졌다.


그래서 우지호는 어딨는데?


어, 이거 왜 음성 지원이 되죠. 표정까지 그대로 상상이 갔다. 이태일이 내게 저런 말을 했다면, 분명히 살짝 인상을 쓰고 있었을 것이다. 약간 고개를 비스듬히 틀고서. 어딨는데? 그러게요. 어딨죠. X구역에 있겠죠, 뭐. 들리지도 않을 대답을 하며 편지를 원래 모양대로 접었다.


식물에 관한 공부를 하면서도 빼놓지 않은 것은, 일주일에 한 번씩 수도권을 오는 것이었다. X구역은 2차 폭발 이후로 출입이 금지되어 들어가지 못했지만, 그 주변을 돌아다니며 변화가 조금이라도 있는가를 확인하곤 했다. 우중충하던 처음과는 달리 하늘도 걷히고 공기도 시원하게 변하고, 무엇보다도 길을 가다보면 드문드문 잡초 따위의 풀이 눈에 띄곤 했다. 분명히 변하고 있었다. 차근차근, 조금씩 생물이 살아갈 수 있는 환경이 만들어지고 있었다. 과연, 이게 우지호가 한 일일까. X구역 내부도 조금은 달라졌을까.


천천히 자리에서 일어났다. 아직도 바닥에서 우스꽝스럽게 걸어다니고 있던 평화의 상징 비둘기는 내가 일어나자 푸드덕거리며 깃털을 날렸다. 아오, 야! 괜히 비둘기에게 신경질을 내며 주머니에 접은 편지를 넣고 엉덩이를 터는데, 비둘기가 갑자기 푸르륵, 어디론가 날아가기 시작했다. 뭐지. 원래는 갈 거면 가라, 하고 냅둘텐데. 이상하게도 비둘기를 쫓아가야 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흰 비둘기가 날아가다가 멈춰서 바닥을 쿡쿡, 그러다가 다시 푸드득 날아가고를 몇 번을 반복했다. 예전엔 번화가였을 거리를 한참을 따라 걸었다. 가면 갈 수록 드는 묘한 기분. 천천히 걸음을 옮기며, 건물들 위로 보이는 하늘에 숨을 들이켰다.


우지호.


갑자기 떠오르는 기억들에 나는 내가 어디로 가는지도 모르고 그저 발을 움직였다. 처음 만났던 날. 웬 미친 놈인가 싶어 다짜고짜 총부터 들이댔던 그 날. 어째서인지는 몰라도 처음 눈을 떴을 때 느껴지던 편안함. 그 때는 몰랐지만 지금 생각하면 우지호와 있을 때 편안함이 느껴지는 건 당연한 것일지도 모른다. 연구소에 잡혀오고 나서, 그렇게 보고 싶었다던 이태일과는 말 한 마디 섞지 못하고 내게만 말을 걸던 우지호도 생각난다. 그 때는 나랑 제일 처음 만나서 그런 건가 싶었는데, 속사정을 알고 난 지금은 그냥 어우, 답답한 놈. 그냥 말 걸 것이지.


손의 상처를 우지호가 없앴던 날. 도망가려다가 이태일에게 걸린 날. 우지호와 떨어져 지내다가 X구역에서 다시 만나게 된 날도 떠오른다. 우지호를 중심으로 움직이던 모래 바람. 우지호가 발작을 일으킨 김유권을 살려낸 일이나 동굴 탐사같은 커다란 일들 말고도 그저 평범하게 보낸 일상도 많았다. 내 무릎을 베고 잠에 들던 밤이나, 우지호의 방에서 작업을 하고 있으면 꼭 내 옆에 달라붙어서 가만히 눈을 내리깔고 있던 날들. 생각해보면 참 쓸데없이 손도 자주 잡았었다. 조금은 투박한 감마저 드는 내 손에 비해 곧고 예뻤던 손. 아직도 그대로일까. 문득 드는 생각에 천천히 걸음을 늦췄다. 갑자기 밀려 들어오던 기억 속에서 수면으로 떠오른 건, 현재의 우지호는 어떨까. 과연 그 때 모습 그대로일까.


우지호가 지금 어떤 모습이건, 꽃을 피웠건 못 피웠건 상관 없다. 조금은 이기적인 생각일지는 몰라도, 자연이 다시 예전으로 돌아가지 못하더라도, 캄캄한 회색 구름 아래서 남은 평생을 보내게 되더라도 우지호가 옆에 있다면 모두 상관없을 것 같다는 생각마저 들었다. 언제쯤 끝나, 우지호? 평생 기다린다고 했지만, 정말 나중에 육십년 지나서 '꽃 피웠다'이러고 나오면 나도 힘들거든. 웃음이 입가에 피어올랐다.


우지호. 우지호.


기다릴거야. 분명 기다리게 되겠지. 네가 나타나지 않는대도, 설령 다른 사람을 만나는 일이 있더라도 평생 내 기억 속에서 우지호는 지울 수 없을 것이다. 조금이라도 '자연'과 관련된 것이라면 보는 순간 우지호 생각에 또 멍해지겠지. 그리고 지금처럼 우지호의 기억 속에서 잠시 허우적거릴 것이다. 무식하게. 멍청하게. 잠시가 아니라 어쩌면 한참을 그렇게 보낼 것이다. 매일매일 하루에 한 번은 우지호라는 이름에 멍해질 것이고 잠들기 전에는 분명 우지호를 생각하며 눈을 감고, 어쩌면 꿈에서까지 우지호를 그리고 있을 것이다. 지금도 그렇게 지내고 있으니까.


내 앞에서 걸어가고 있던 비둘기는 날개를 펼치고 날아올랐다. 잠깐 날고 다시 땅으로 내려가던 지금까지와는 달리, 정말로 하늘 위로 떠올랐다. 하늘 높이 올라가다가, 이내 높은 건물이 있는 방향으로 돌아가버린 비둘기. 나도 걸음을 멈춰서고 잠시 비둘기가 사라진 하늘을 가만히 바라보고 서 있었다. 푸르다.


조금은 낯익은 향이 난다. 몸을 차갑게 진정시켜주는 약간은 시린 공기. 그리고 그 공기 다음으로 밀려오는 것은 따뜻하고 간지러운, 봄바람같은 공기. 가만히 숨을 들이쉬고 있는데, 건물 너머에서 뭔가가 부드럽게 밀려나와 바닥으로 떨어졌다. 뭐지? 잠시 눈을 가늘게 뜨고 바라보다가, 이내 움찔했다. 흰색의 물체. 멀리서 본 것일 뿐더러 작기도 작아서 확신할 수는 없었지만, 이미 가슴이 쿵쿵 뛰고 있었다. 설마, 설마. 걸음을 옮겨 하얀 것이 떨어져 있는 건물의 그림자 끝으로 갔다. 이내 허리를 숙여 바닥에 떨어져있는 하얀 것을 조심스레 들었다. 부드러운 느낌. 흰 꽃잎이었다. 꽃. 꽃이다. 그저 어디선가 날아왔을 꽃잎일지도 모르지만 이상하게도 가슴이 아파올 정도로 뛰고 있었다.


천천히 발을 내밀었다. 그늘을 벗어나 햇빛으로 나간 오른발. 왼발을 옮기는 순간에도 가슴은 뛰고 있었다.


우지호.


우지호.


우지호.


계속 이름을 되뇌며 그림자를 벗어났다. 얼굴로 쏟아지는 햇빛. 눈이 부셔 잠시 손으로 눈가를 가렸다. 손 끝에 닿아있는 꽃잎의 느낌이 보드랍다. 천천히 고개를 오른쪽으로 돌렸다. 햇빛 아래로 빛나는 무언가에 잠시 눈을 깜박이다가 손을 뗐다. 말도 안 돼.


사방에서 빛나고 있는 것들은 '나뭇잎'이었다. 높다란 나무의 나뭇잎들을 뚫고 내려오는 햇빛이 몇 줄기로 갈라져있고, 나뭇잎은 가볍게 불어오는 바람에 듣기 좋은 소리를 내며 서로 부딪치고 있다. 도로 위에 환하게 피어나고 있는 꽃들. 절대로 '피어'있는 것이 아니다. '피어나고' 있었다. 싹을 틔우고 자라나서 꽃망울을 터뜨리며 피어나는 꽃. 꽃이 '만개하다'라는 말은, 진심으로 이럴 때 써야하는 게 아닌가 싶었다. 그리고, 도로에서 피어나는 꽃들 뒤로 멀리서 천천히 걸어오고 있는 사람은.


눈물이 날 것 같다.


"우지호."


꽃잎을 손 안에 넣은 채 주먹을 쥐었다. 몸이 떨려오고 누군가가 가슴을 억세게 쥐어오는 느낌이 들었다.


"우지호."


"표지훈."


3년. 그 사이에 조금도 변함이 없는 모습. 목소리도 다를 바는 없었다. 따뜻하게 귀로 내려앉는 목소리. 만개하는 꽃들 사이로 걸어나와 내 앞에 선다. 나보다 작은 키도 여전하고 흰 피부도 그대로다. 천천히 고개를 들어 나와 마주쳐오는 눈도 마냥 까맣다.


"표지훈."


"응."


"꽃을 피웠어."


"그래. 잘, 했어."


목이 메여온다. 우지호의 얼굴에 천천히 미소가 떠올랐다. 신비스러운 느낌과 동시에 아이같은 미소. 나를 올려다보는 우지호의 얼굴에 머리가 어지럽다. 진짠가. 꿈은 아니겠지. 가슴에서 치고 올라오는 감정에 결국 우지호를 끌어당겨 와락, 내 품에 안았다. 전과 다를 바 없이 여전히 마른 몸. 그 때와 똑같다. 우지호와 닿아있는 몸에 순식간에 온기가 퍼져나가는 느낌. 나에게 안겨있던 우지호가 천천히 팔을 올려 내 등에 손을 얹는다. 가만히 우지호를 끌어안고 있는데, 우지호의 목소리가 들렸다.


"표지훈, 고마워."


"뭐가."


"기다려줘서 고마워."


"바보야, 내가 고맙지. 넌, 어? 하여간에, 넌."


그러자 살짝 몸을 떼어낸 우지호가 한 손을 올려 내 눈가를 조심스럽게 닦아온다. 이에 웃음이 터져 푸핫, 하고 웃으니 손을 떼고 가만히 나를 올려다보는 녀석. 웃음이 자꾸 비집고 나왔다. 오래 안 걸렸네. 그 말에 우지호는 그저 웃을 뿐이었다. 그래도. 많이 기다렸지. 당연하지, 바보야. 우리는 한참을 서로 마주보고 웃다가, 결국 다시 껴안았다. 내 품에 안겨있는 우지호가 꼭 꿈만 같다. 내 웃음에 우지호는 그저 조용한 미소를 짓는다. 우지호의 이마에 내 이마를 맞댄 채 '좋아해, 우지호. 정말로'하고 말하자 잠시 까만 눈을 깜박이며 나를 바라보던 우지호가 잔잔하게 웃으며 입을 열고, 나는 그 말에 잠시 할 말을 잃고 멍하니 있다가 이내 웃었다.


"표지훈, 사랑해."


천천히 우지호가 내 손을 잡아왔다. 항상 차갑던 손은 더이상 차갑지 않다. 온기가 느껴지는 손을 나도 힘을 주어 잡았다.


















더보기

감춰둘 내용을 여기에 입력하세요.<-시쪄시쪄


아...안녕하세요 발아파에요 와 완결이래요 이게 마지막편이란게 참트루?

마지막편은 쓰기 겁나 쉽겠지!^^이러고 있었는데 이럴수가 마지막을 어떻게 쓸지 몰라서 걍 막 썼네여 어젯밤에 자면서 고민했는데 답은 안나오고 잠이 왔쪙...ㅎㅎㅎ


작가는 결말이 거지라 울고 있다고 합니당

원래 그냥 둘이 좋아해!^^이러고 끝내려고 했는데 생각해보니 얘네 왜 사랑한다고 안함ㅋㅋㅋㅋㅋㅋㅋ그래서 급 수정...그래서 똥ㅋ괜히 건드렸나 싶긴한데 걍 냅둘래여

우연히 어디서 오랜만에 듣고 꽂혀가지고 기억을 걷는시간 무한반복해가며 쓰긴 했는데 글하곤 안 어울리는 것 같아서 브금은 안 넣었어여


맨날 미래괴담 완결 보고싶다;;;이러고 있었는데 생각해보니 내가 작가...


으쌰



엄연히 말하자면 팬픽이 되건 뭐가 되건 이렇게 구상까지 해가면서 글 써본건 처음이었는데 이런 부족한 글에 항상 재밌다고 봐주시던 분들 정말 감사드려요ㅠㅠ

솔직히 첫번째 편 올릴 때 진짜 대책없이 올렸었는데 지금 생각하면 패기 쩌넹...

항상 쓸 때마다 아 좀 더 잘 쓰고 싶은데 하고 아쉬움이 남는 글이 많았어요 특히 초반부 글들은 지금 생각해도 다 갈아엎고 싶네여 근데 수정을 못하니 fail.




팬픽은 처음이기도 하고

제가 글을 잘 쓰는 것도 아니라 별로 기대도 안하고 그냥 제가 쓰고 싶어서 쓴 글인데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좋아해주셔서 신기하고 기뻤어요ㅠㅠ

솔직히 처음엔 되게 가벼운 생각으로 쓰고 그랬는데 시간이 지날수록 아 정말 글을 잘 써야겠구나 하는 생각도 들었고...ㅠ.ㅠ

되게 많은 경험을 하고 가는 기분이네요

못쓴글에도 잘 썼다고 칭찬해준 모든 분들 감사드리고 조금은..죄송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 아쉬워요ㅠㅠㅠㅠㅠ

생각해보면 미래괴담은 쓰기 힘든 적은 많았지만 한 번도 쓰기 싫었던 적은 없었네요

아마 봐주시는 분들이 계셔서 그런 게 아닐까 싶어요 처음이야 이런 기붆ㅎㅎㅎ

봐주시는 분들도 댓글 달아주신 분들도 독방에서 제 글 추천해주시던 분들 한 분 한 분 정말 감사드려요ㅠㅠㅠㅠ

(오 그리고 저 팬아트 그런 거 보고 되게 놀랬어옄ㅋㅋㅋㅋ독방에서 물망초 보고 진심 현실눈물 흘리며 감동받았쪙 팬아트 좋아해여 저...금손님들 만세)

사실 하고 싶은 말 되게 많은데 지금도 너무 긴 것 같아...ㅁ7ㅁ8 나란 사람 잡담 좋아하는 사람...


어쨌거나 미래괴담은 쓰길 잘한 것 같아요 나중에 흑역사가 될지 뭐가 될지 모르겠지만

그동안 봐주신 분들 정말 진심으로 감사드려요♥




메일링은여

메일링은...그냥 여기서 받을게여 아직 텍본 못만들었어여...우리집 컴에 한글이 없어...왜 없지...

기다려여 깔아서 빨리 고치고 드릴게요....좀 늦게 가도 기다려줄거라 미듬미듬 보내면 댓글 달아드릴게요 ⊙▽⊙


글구 다음에 다시 글 올릴거냐고 물어봐주신 분들 넹 올릴거에여

근데 쓰고싶은 건 많은데 구상한 것도 뭣도 없기 때문에 언제올지 모름ㅋ^^ㅋ



+)아맞다 독방에서 나 팬북 낼거라고 한 사랑스러운 친구야 자백하렴 너 누구얗ㅎㅎ






그동안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발아파!
아 근데 나 이거 완결내기 싫어 찡찡 나 가기 싫어요 뭐야 이거 다시 삭제하고 싶어 삭제하고 안 올리고 잠적해버릴거야 엉엉 마지막화 쓰면서 내가 얼마나 징징거렸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무이 이게 마지막화랍니다ㅠㅠㅠㅠㅠㅠ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발아파!
아맞따 멜링 원하시는 분들 걍 댓글에 이멜 적어주시면 쏴드립니돠 근데 없으면 어떡하짛ㅎㅎ
11년 전
독자1
헐ㅠㅠㅠㅠ마지막화라니...진짜 믿기싫어요ㅠㅠㅠ말도안돼 마지막화라니..말이돼요? 이렇게끝낼수는없어요ㅠㅠㅠㅠㅠ흡 그래도 진짜 미래괴담 뒤늦게 알아서 정주행하면서 너무너무 행복했어요 작가님 필력때문에 놀라기도하고 탄탄한 스토리때문에 몇일동안 정신도 못차리기도하고.. ‘너는 득이야 실이야? 아무것도.’ 이건 진짜 평생 안잊혀질 명대사일꺼예요.. 아무튼 발아파님 후속작품도 꼭 기대하고 꼭꼭 챙겨볼께요! 수고하셨고 사랑합니다~♥
11년 전
발아파!
끙끙 저도 믿기 싫어요 마지막화라니 당황스러움 완결내면 기분 좋을 줄 알았는데 안 좋아....심지어 못 써서 더 안 좋아요....미안해여ㅠㅠㅠㅠ에구 딱히 놀랄 부분도 정신 못 차릴 부분도 없는데 ㅠㅠㅠㅠ좋아해주셔서 정말 감사해요ㅠㅠㅠㅠㅠ저도 사랑해요♥
11년 전
독자12
못썼다뇨ㅠㅠㅠㅠㅠ 오히려 이런 열린결말이 훨씬 좋아요..답글감사합니당♥♥ 후속작 기대할께요!
11년 전
발아파!
거마워요 진짜...ㅠㅠㅠ♥♥
11년 전
독자2
ㅠㅠㅠㅠ마지막까지 왜이렇게 좋은거냐며..ㅠㅠㅠ미래괴담 뭐 새롭게 뭐 어떻게 막 뭐 그런식으로 다시써보는건오때욤 지우진말아요,..내가..내가 못ㅂ보내...흑흑 그러니까 응 네 그렇다구요 마ㅏ지막까지 작가님 많이 수고하셨슴미당 더 좋은 글 또 들고와주세염 헤엫헤헷
11년 전
발아파!
님아 거짓말하면 뭐더라 입에 가시가 돋나 아닌데 그 뭐지 엉덩이에 털나나....모르겠어여 까머거쪙 마지막환데 못써서 미안해요 흡...새롭게 쓰는 건 아마 제가 질려서 못할거에여 나란 여자 책임감 부족한 여자니까...흡...나도 가기싫어요 날 잡아줭 다음에도 글 들고 오면 이렇게 좋아해주셔야되요....구리다고 때리면 앙됨 ㅠㅠㅠㅠ고마워요ㅠㅠㅠㅠ
11년 전
독자17
아 나 순간 내가 뭐 잘못말한줄알고 주저앉을뻔..ㅎㄷㄷ..(사실조금이미지림) 왜 댓글미리보는게 짧게밖에 안보이는고얏 흑흑 튼 난 좋아할자신있긩 못하면..(히죽히죽) 철썩철썩때릴꾸얌
11년 전
독자3
0201 내가일등할거라고!!!!!!!!!!!!!111
11년 전
독자14
에잇...............흐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내컴퓨터는 분명히56분이엇는데 꼬졋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작가님 일단 완결이 낫군요 ㅠㅠㅠㅠㅠㅠㅠ저가슴이아파여ㅠㅠ그다음편을 보고싶은 마음은 엄청 간절한데..마지막편이라는 생각에 다음편을보면 안될거 같고 그런느낌 아시져?ㅠㅠㅠㅠㅠㅠㅠ힝힝히유ㅠㅠㅠ진짜 음마가득한 제가 불마크 없는 글을이렇게 정독하면서 울면서 본건 처음이에여ㅠㅠ제가 인생을 그렇게 살아왓거든요ㅠㅠㅠ아작가님 ㅠㅠㅠ 음 일단 지호랑 지훈이랑 다시만나서 정말 다행인거같아요! 항상 마음 졸이면서 제가 작가님이아니니까 혹시라도 안붙여놓으셧을까바 제가 마음을 얼마나 졸엿는데ㅠㅠㅠ다행이에여 작가님 천사네요? 다행다행 아련하게 끝낫지만 미래괴담에는 이런결말이 딱 잘어울리는거같아요! 둘이 들러붙어서 울고불고 막 허엏어허엉사랑해나도나돈ㄷ하면서 불마크달면 그 순수한 그 맛이 사라지기도 햇겟져ㅠㅠ 지호가 일케 아련하고.. 지훈이 저렇게 듬직하고 그런거 너므 잘어울리고.. 캐릭터 설정도 쩔고..세계관도 쩔고.. 배경 분위기 묘사나 이런거 보면 한편의 영화를 본거같고ㅠㅠㅠ정말 감동이에요작가님 ㅠㅠ썩은 제 정신을 정화시켜줫어ㅠㅠ이건 다 우지호효과?ㅠㅠㅠ왜냐면 저는 자정능력을 이미 잃어버린지오래거든여..... 작가님 수고하셧구ㅠㅠㅠ아 마자 아까 23+이렇게 올라와서 엄청나게 빠른속도로 클릭햇는데 삭제돼서 제가 얼마나 글잡 새로고침 누르면서 두근두근햇는지아세여?저랑밀당하셧어... 다음편이 나올때쯤이면..전 글잡에 없겟지만 미래괴담이나 재탕하면서 제 소설의 음란마귀들을 물리쳐야겟어여..
11년 전
독자18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이건 제 메일이라능 >_* (찡긋)
11년 전
발아파!
0201님이다!!^^!!넹 완결이 났어여...번외도 없을 예정이니 레알 끝이에여...옼...미래괴담 끝임...결말이 거지같아서 완결 난 것 같지도 않네여 음마가득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전 불맠달린 글을 쓰질 못해여 하지만 불만은 없다 세상에 불맠여신은 많으니!^^! 넹넹 지호랑 지훈이 만났어여 원래부터 만나게 할 생각이었쪙 전에 늑대소년처럼 막 지훈이 늙었는데 지호 나오는거 아니냐는 댓글보고 올ㅋ...이런 건 안비밇ㅎㅎ사실 이거 비밀인데여 원래 미래괴담에도 중간에 불맠이 있을 예정이었는데 작가가 내용구상하면서 걍 버렸다고 한다 그리고 후회하지 않는다 왜냐거여? 세상엔 불맠여신이 많으니까!^^ 님 정신은 썩지 않았어여 오히려 제가 썩음 흐흐 앜ㅋㅋ그 23+ 그거 신알신 갔어여? 어우 임시저장함 누른단게 실수로 확인 눌러서 식겁해가지고 지웠는뎈ㅋㅋㅋㅋ앙되여...음란마귀를 물리치는 것은 절대 해선 안될일이야...그렇져?^^....흐흫 짧은 시간이었지만 제 머리에 콕 박혔어여 님은 ㅠㅠㅠㅠㅠㅠ고맙고 사랑해요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32
한번더읽고왓어여......이여운을 가시게 할순없어!!!!!! 짧은시간 ㅠㅠㅠㅠㅠㅠ흡흡흐눈물나 ㅠㅠㅠㅠㅠㅠㅠ처음부터 같이 달렷어야 했는데 그져ㅠㅠㅠㅠㅠㅠㅠ아니 근데 사실 그 1편연재할땐 저 없엇을거에여 인티에..나중에왓으니까...하지만 저는 모든 글에 흔적을 다 남기면서 작가님에게 저를 각인시키기위해 각고의 노력을 햇어여... 성공했다면 좋겟다 뿌잉뿌잉.. 음란마귀를 물리치지말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 분부대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날로갈수록 지호를 더 울리고 싶고 괴롭히고싶고ㅠㅠㅠㅠㅠㅠ지호 하얀 가슴팍 드러낸사진보면서 아 오늘은 여기다 이러면서 이상한 기구 생각나고..ㅠㅠㅠㅠㅠ이러다가 미래괴담 복습하다보면 죄의식ㅠㅠ저렇게 깨끗한지호를 가지고 내가 뭐한짓인가ㅠㅠㅠㅠㅠ싶은데...하지만 작가님이 시키면 뭐든지 할수잇썽 !
11년 전
발아파!
님 충분히 각인됐긩...제가 사실 댓글 알림을 안켜놓는뎈ㅋㅋㅋㅋ그래서 제가 뭐지?이러고 글 하나하나 다 읽고 왔어욬ㅋㅋㅋㅋㅋㅋㅋ성공했엉 님은 성공했고 블락비는 승소하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지호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괜찮아여 괴롭혀요(단호) 저 그런 거 좋아해여..ㅎㅎㅎㅎㅎ비록 내가 글은 저렇게 쓰지만 그런거 좋아해욯ㅎㅎㅎㅎㅎㅎㅎ
11년 전
독자4
작가님!권이에여!으엉 진짜 쪽지소리나자말자 확인하고 하던걸 다 때려치우고 왔어요ㅠㅠㅠㅠ작가님 지운것도 봤어옄ㅋㅋㅋㅋ 급하게 빛삭 진짜마지막화 두근두근 거리면서봤어요ㅠㅠㅠㅠㅠ비둘기가쪽지도전해주고ㅠㅠㅠㅠㅠㅠㅠ세싱참좋네요 저도자기서살아야겠어여ㅠㅠㅠ일단소리집어치우고ㅠㅠㅠㅠㅠㅠㅠ이태일 태일이귀요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다른나라로 간다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으지호는어디있냐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모른다니 ㅠㅠㅠㅠㅠㅠ비둘기를놓치면안될거같아서 따라갔더니 꽃이ㅠㅠㅠㅠㅠㅠㅠ엉ㅇ엉ㅇ 꽃!!!이 플라워가 뙇!!!!!!!우지호가 뙇!!!!진짜 막 마음이 울컥울컥말랑말랑해요ㅠㅠㅠㅠㅠ기다려줘서고맙다니 와진짜.이런설레는 두준두준설리설리피오피오 제인생에서 남을작품이에요ㅠㅠㅠㅠㅠ팬북팬붇팬북 작가님.팬북이요..S2 평생소장 와진짜 이런글을 진짜너무좋아요 뭔가 마음이간질간질하먼서 울컥울컥ㅠㅠㅠㅠㅠ어떡해요 작가님 완전사랑해요 안돼여 마지막화라니 가지말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다른거쓰실생각은없으시세여?ㅠㅠㅠㅠㅠㅠㅠ저도작가님처럼금손이였음좋겠어요 제글은 똥글...ㅁ7ㅁ8 접어얗 허허 작가님사랑해요 가지말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정말ㅠㅠㅠㅠㅠㅠ말도안돼요 이런좋은글이 그나저나 팬북낸다고말한친구분 사랑합니다 팬북을내게끔만드세요 허허 작가님스릉해요
11년 전
독자16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11년 전
독자20
진짜이건두고두고읽을 이야기에요ㅠㅠㅠㅠㅠㅠ아진짜 눈물이왈칵ㅠㅠㅠ진짜 ㅈ 현실 눈물나요 ㅠㅠㅠㅠ
11년 전
발아파!
권이님이다!!귀염돋는 권이님이다!!!권이에여!!흐흫 아 진심 아까 그거 놀랬따니까여 실수로 확인버튼 눌러가지고 수정도 못했는데 23+ 이거 올라가버려섴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실수 돋네여...ㅋㅋㅋㅋㅋㅋㅋ님 댓글 볼 때마다 느끼는건데 너무너무 귀여워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님 귀요미! 님 인생에 평생 남다니...그와 함께 님의 흑역사로 남겠네여 나중에 내가 이런 글을 보면서 좋다고 했었다니;;하실거임ㅎㅎㅎ팬북이여...아 제가 팬북을 모른다니까여ㅠㅠㅠㅠㅠ팬북은 저같은 사람이 내면 안됨 금손님들이 내셔야되는거에요!! 글구 아마 제 생각으론 동굴편까지 모아둔 거 텍파가 170kb?였나 그정도였으니까 해봤자 분량도 안나올듯...ㅎㅎ그니까 고로 앙되구여...아 님 범권 글 찾아야되는데...권이님 글 나도 보고싶다 찾을거야 한 백년 뒤에 '내가 발아파에여'이러고 댓글달리면 놀라지마세옇ㅎㅎㅎㅎ 그리고 그 친구 누구에여 때려야겠음....그동안 꼬박꼬박 댓글달아주셔서 감사하고 사랑해요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35
ㅠㅠㅠㅠ저하나도안ㄱ여워여ㅠㅠㅠ작가님이더귀여워요S2ㅠㅠㅠㅠ흑역사 절대ㄴㄴ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정말나중에읽어도 와 명작이야 이런소리나올글이에요ㅠㅠㅠㅠㅠ작가님도충분히흘러넘치는금손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팬북...의꿈은 저멀리날아가나요 흑흑ㅠㅠㅠㅠ제 글 찾지마세요...★ 똥글 스토커물이에요 이렇게말하면 할말다한ㄱ...백년이나걸리시다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가더고마워요 이런좋은글써주셔서 사랑해요ㅠㅠㅠㅠ♥
11년 전
발아파!
스토커물?기다려여 내가 이번 주말엔 꼭 찾을거야ㅠㅠㅠㅠㅠㅠ컴으로 글잡다니기 힘드러여...왜 울컴 거실?내가 쓰면서도 생명의 위협을 느낀게 한두번이 아니야...
11년 전
독자78
ㅠㅠㅠㅠㅠ저도캄퓨터가큰방에있어서 생명의위험을느껴여 빨강마크들이 수두룩..스토커물범권은 아마 찾기쉬우실꺼에요 ...★못찾게꽁꽁숨겨야지요
11년 전
발아파!
와 쩔어 그 귀여운 권이에여!하는 겉모습 뒤로 불맠을 숨기고 있었어!!!!!쩐다 이런 반전 있는 여자!!!!!!!!찾을거야 숨기지마여 주말에 내가 찾을거야!!!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80
아니에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불마크는 한번도쓴적없어요..☞☜ 앞으로써야할예정이라서 큰일이에요 작가님이찾아내시면 컬처쇼크!으아ㅏㅏ아아 작가님 못찾게 글을...숨겨버릴거에요 흙흙
11년 전
발아파!
써야할 예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빨리 찾으러 갈게요 기다려^~^
11년 전
독자81
...으아니 다음글올릴때 암호말같은거적어둘께요 그럼 보고있으세요?라고^~^♥
11년 전
발아파!
굿^~^흐트
11년 전
독자5
헐마지막화라니안도ㅓㅐ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나 어제부터 정주행하면서 읽었는데ㅠㅠㅠㅠㅠ진짜 팬북내세여 꼭살꺼에욮ㅍㅍ퓨ㅠㅠㅠㅠㅠ수고하셨어요ㅠㅠ 또 처음부터 읽으러 가요ㅠㅠㅠㅠ다음작품도 기대할꼐여헿ㅎㅎㅎ기다릴꼐요!!자까님 수고하셨어요ㅠㅠㅠ그리고..사댱해요..S2
11년 전
독자26
나도 겁나 길게 쓰고 싶은데 길!!!!!!!!!!!!!!!!!!!!!!!!!게!!!!!!!!!!!!!!!!!!!!!!!!!!!!!!!!!ㅠㅠㅠㅠㅠㅠㅠㅠㅠ왜 내손은 똥손인가..왜 길게 쓸수 없는가ㅠㅠㅠ(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메일링감사해요 진짜ㅠㅠ작가님 다음 작품기다릴께요!! 그리고 작가님은 내가 루팡할께요(의미심장한미소)
11년 전
발아파!
헐ㅋㅋㅋㅋㅋㅋㅋㅋㅋ왜 갑자기 정주행하시는 분들이 늘었나여...그것도 막바지에...ㅁ7ㅁ8 지난편에 갑자기 다섯분? 정도가 정주행하셨대 소름;;흐흫 괜찮아여ㅠㅠㅠㅠㅠ길게 댓글 안 써주셔도 한분한분 다 소중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메일링!!빨리 제가 텍파 만들어서 보내드릴게요 내가 너무 미안해여!!끆끅 ㅠㅠㅠㅠㅠㅠㅠㅠ그리고 루팡이여? 놀고먹고자기만하는 사람도 괜찮다면 데려가세옇ㅎㅎㅎㅎ!^^(의심미)
11년 전
발아파!
아맞따 이걸 안 썼네 사랑해여♥
11년 전
독자43
자까님이라면 평생 놀고먹고자기만해도돼여엉ㅇ엉ㅇ엉ㅇ어어어어엉ㅇㅇ엉ㅇ그럼 자까님 제가 데꼬갈께여^^
11년 전
독자6
헐선댓
11년 전
독자13
쓰리지에요 이작가님아!!!!!!!!!!!!!!!!!!!!!저현실눈물흘릴뻔했어요이사람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우지호표지훈ㅠㅠㅠㅠㅠㅠㅠㅠㅠ해피엔딩으로끝났군여진짜제가작가님픽봤을때가작년잉ㅆ는데진짜시간빨리가네요벌써완결이라니완전섭섭해요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15
그리고그친구분께감사해요사랑해요팬북내시면 돈을다털어서라도살거에요작가ㅣㅁ이라면진짜로사랑해요진짜
11년 전
독자19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메일링사랑해요정말로.....저며칠동안ㄴ엔헤어나오지못할듯해요진짜후유증좀심할듯작가님은ㅈ더하시겠디만....저처음부터정주행할가에여말리지마세요ㅠㅠㅜㅜㅜㅜㅜㅜ내사랑작가니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21
아댓글을이렇게도배해서죄송한데저진짜아손떨려요진짜로.........아작가님.......
11년 전
독자24
어쩜이렇게픽이이쁠까.......아다시봐도봐도소름이고.....ㅜㅜ작가님다음작품빨리보고싶어요진짜사랑해요!!!!!!!!제가많잇랑해요!!!!!!!!!!!!!!!!!!!!!!!!!이픽은힐ㄹ링픽이야!!!!!!!!!!!!
11년 전
발아파!
꺅 쓰리지님이당 오오 그러게여 제가 이거 첫편 올린 게 작년...쩐다 찾아보니까 9월이에요 대박 블락비 닐맘 컴백과 심문기일을 지나가는 픽이네여 팬북은 ㅠㅠㅠㅠㅠ내가 뭔지 몰라서 못내옇ㅎㅎ...글구 그런건 금손님들이 내야져 멜링 빨리 해드릴게요ㅠㅠㅠ주말쯤엔 보내드릴 수 있지 않을까 싶어요ㅠㅠㅠㅠ아 전 미래괴담 이거 못 벗어날듯여...그니까 막 좋아ㅠㅠㅠ쩔어ㅠㅠㅠ이런게아니라 그냥 아...내가 이걸 쓰겠다고 몇달이나 버티고 있었던거야...이러면서 맨날 놀기만 할 걱 ㅏㅌ앟ㅎㅎㅎ휴ㅠㅠㅠㅠ픽이 이쁘다니 감사해여 진짜 아우ㅠㅠㅠㅠ일단 가볍게 쓰는 글 하나정도는 올릴 생각이에요 새학기 시작전에ㅋㅋㅋㅋ큐ㅠㅠㅠㅠ저도 님 사랑해요 힐링힐링 쓰리지님 스릉스릉 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7
벌써 마지막화라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재밌는데ㅠㅠㅠ이렇게 끝난다고 생각하니까 허무하고 계속 생각날것같네요ㅠㅠㅠ 꼭 미래괴담 삭제하시면 안되요ㅠㅠㅠㅠㅠㅠ 다음작품도 기대할게요!!
11년 전
발아파!
ㅠㅠㅠㅠㅠㅠㅠ감사드려요 이런 글에 재밌다고 해주시고 봐주셔서 정말 감사해요ㅠㅠㅠㅠㅠ저도 지금 매우 허무함...오늘 잘 때 허무해서 어떻게 자지 흐흫 쓸데없이 허무행 삭제안할게요!!ㅠㅠㅠㅠㅠㅠㅠ그동안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40
메일주소 쓰는걸 까먹었네요..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메일링 감사드려요!!
11년 전
발아파!
네 빨리 해드릴게요!!!저야말로 감사드려요ㅠㅠ
11년 전
독자44
감사해요ㅎㅎ 다음작품도 꼭 볼게요~
11년 전
독자8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마지막 화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수고하셨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23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메일링 고맙습니다ㅜㅜ
11년 전
발아파!
고맙습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런 글 읽으시느라 고생하셨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일단 어딜 가서 눈정화부터 좀 하고 오세요 글잡에 눈정화할 거리들이 참 많아여....ㅠㅠㅠㅠㅠㅠ메일링 최대한 빨리 해드릴게요!!고맙습니다!!ㅠㅠㅠㅠ
11년 전
독자39
이런 글이냐뇨.....금손님....그르지마여
11년 전
발아파!
후회가 되게 많이 남는 글이에요ㅠㅠㅠㅠ초반에 쓴 건 아예 갈아엎어버리고 싶고 지금 마지막화도 되게 아쉽고 솔직히 안아까운편이 없어요 흡...금손이라니 감사해요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9
ㅠㅠㅠㅠㅠㅠ독자에여ㅠ아쉽게 암호닉신청못햇는데 마지막이라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메일링감사해요ㅠ퓨(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11년 전
발아파!
에구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암호닉은 다음에 아예 날잡아서 받을 생각...은 무슨 그냥 지금처럼 흐지부지 받고 있겠져 언제가 될진 모르겠지만 글 올라오면 ㄱ...그때 암호닉 신청하세여!!!ㅠㅠㅠㅠㅠㅠ빨리 메일링해드릴게요 감사하고..으아 ㅇ고마워요 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42
ㅠㅠㅠㅠㅠㅠㅠㅠ글 잘읽어ㅛ써여ㅠㅠㅠㅠㅠㅠㅠㅠ퓨ㅠ
11년 전
독자10
ㅠㅠㅠㅠㅠㅠㅠ마지막화ㅠㅠㅠㅠㅠㅠㅠ그동안 수고하셨어요!!다른작품으로 또오실꺼죠??기다리고있을께요!!
11년 전
발아파!
네 꼭 올게요!!!언제가 될진 모르지만...ㅎㅎ이렇게 봐주셔서 정말 감사드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기다려주신다니 더 감사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그동안 봐주셔서 감사해요 꺼이꺼이
11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1년 전
발아파!
ㅠㅠㅠㅠ그러게요 왜 마지막활까요ㅠㅠㅠㅠㅠ이게 왜 마지막화지? 이상하다? 평생 미래괴담물고 늘어질 줄 알았는데 완결이래여 이상함;;;이거 잘못된거 아니에여?ㅠㅠㅠㅠㅠㅠㅠ봐주셔서 감사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22
컴퓨터로 글 잘 안읽는데 이따 폰할때까지 못참을거 같아서 그냥 읽어버렸는데 눈빠지는 아픔을 참고 읽었어요 정말 진심을 최고에요ㅠㅠㅠㅠㅠㅠ으 너무 아쉬워요ㅠㅠㅠㅠㅠ만나서 너무너무 좋은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떻게 마지막이에요ㅠㅠㅠㅠㅠ그동안 너무너무 수고하셨어요ㅠㅠㅠ좋은글 감사해요 어찌 이런 글이 나올수 있는지 진짜 최고에요ㅠㅠㅠㅠㅠㅠㅠ다음 글 기다리고 있을게요!!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메일이에요!!
11년 전
발아파!
아이고 그냥 나중에 폰으로 읽으시지 그랬어요...저도 스마트폰이 아니라 맨날 컴으로만 글 봐서 그 고통을 아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끙끙 그러게요 왜 마지막이죠? 왜 마지막일까여? 이상해!! 엄마!!이상해요!!!ㅠㅠㅠ이렇게 칭찬해주시고 그러셔서 정말 감사드려요ㅠㅠㅠㅠㅠㅠ메일링 빨리 해드릴게요!ㅠㅠㅠㅠㅠ이렇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ㅠㅠㅠ
11년 전
독자25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니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벌써 마지막이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말도 안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너무 수고 하셨어요ㅠㅠㅠㅠㅠ 꼭 다른 픽으로 돌아오실껴죠???ㅠㅠㅠ 진짜 꼭 기다릴께요! 사랑해요 ㅠㅠㅠ
11년 전
발아파!
울지마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왜 마지막인지 저도 의문이에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네 다른 글로 올게요 언제가 될진 모르겠지만 빨리 오도록 할게요ㅠㅠㅠㅠㅠㅠ저도 사랑해요!!ㅠㅠㅠㅠㅠㅠㅠ이렇게 봐주셔서 감사해요 정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27
ㅠㅠㅠㅠㅠ 완결이라니ㅠㅠㅠ 처음부터 달린독자는 아니지만 초면에 사랑해여작가니뮤ㅠㅠ 수고하셨습니다 미래괴담짱이에요ㅠㅠ 이게 더 와닿았던게 어쩌면 진짜 미래에 저렇게 될지도 모르니깐 더 좋았어요ㅠㅠ 다른글로 오시면 그때는 처음부터 달릴게요ㅠㅠ 감사힙니다!
11년 전
발아파!
괜찮아여 처음부터 달린 독자가 아니면 무슨 상관이에여...ㅠㅠㅠㅠㅠ그러고보니 처음에 쓸 땐 댓글 5개가 달렸었어요 매일 일정하게 근데 갑자기 이렇게 많이 달리니까 당황스러움....무튼 ㅠㅠㅠㅠ정말 감사해요ㅠㅠㅠㅠ미래에 진짜 저렇게 되면 큰일남...다른 글로 오면 그 땐 꼭 같이 달려욬ㅋㅋㅋㅋㅋㅋ저야말로 감사하고 진짜ㅠㅠㅠㅠ고마워요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28
으아ㅠㅠㅠㅠㅠ벌써 마지막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녁먹다가 알림울려서 바로봤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정말 완전 너무재밌어요!!!!ㅠㅠㅠㅠ 다음팬픽 기대할게요!!!!!빨리오세요ㅠㅠㅠ그리고 메일링ㅠㅠ감사해요ㅠㅠㅠ♥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전 먹던 밥먹으러 갈게요...!!!!!

11년 전
발아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서 밥을 드세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세상에서 밥이랑 잠만큼 중요한 건 없쪙!^^ 이렇게 봐주셔서 감사하고 밥먹다 오셔서 더 감사해욬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메일링은 빨리 해드릴 수 있도록 해볼게요 정말 감사해요!!스릉스릉 ㅠㅠㅠㅠ
11년 전
독자29
작가님ㅜㅜㅜㅜㅜ마지막회까지 달리시느라 수고 많으셨어요!!미래괴담ㅜㅜ피코 팬픽의 레전드로 남을 지어다....근데 작가님 보내드리기 시르다시르다ㅜㅜㅜㅜ가지마여ㅜㅜㅜㅜㅜㅜㅜ(외전이라던가 외전이라던가....)
11년 전
발아파!
나도 가기 시르다....날 보내지 마라....피코픽의 레전드여? 내 똥글에 그런 이름을 달 순 없ㅋ엉ㅋ 사실 미래괴담 번외 조금 써둔 게 있긴한데 지호랑 지훈이는 아니고 경이랑 태일이 편이에요 뭐 둘이 꽁냥꽁냥 사귀는 그런 내용은 아닌데 무튼...그래도 본편엔 방해가 될까봐 그냥 번외는 없는걸로 하려고요ㅠㅠㅠㅠ끙끙 그동안 이렇게 봐주셔서 정말 감사해요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51
아니 작가님 잠시만여...잠시만여!!!!!경일번외....진심 원해여ㅜㅜㅜㅜㅜㅜㅜ메일링이라도...앙댈까여ㅜㅜ?
11년 전
발아파!
으앙 미리 공지를 안해놨는데 메일링 원하시는 분들한테 뜬금없이 번외 보내도 되려나요 끙끙 그거 쓰면 이번주 안으론 멜링 못해드릴텐데 그래도 될지 모르겠어여...난 몰라...도망칠거야...
11년 전
독자77
ㅠㅠㅠ작가님 편하신데로!ㅎㅎ메일링 주소 안 쓰고갓네용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부탁드립니당!
11년 전
독자30
헐ㅠㅠㅠ벌써마지막회야ㅠㅠㅠㅠㅠㅠ그동안좋은글써주셔서감사해요ㅠ앞으로도 작가님 다음작품도 기대할게요!빨리돌아오셔야돼요ㅠㅠㅠ그때까지뭐하고있지ㅠㅠㅠ 진심으로 사랑해요♥
11년 전
독자33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이요ㅠㅠㅠㅠㅠ너무슬퍼서이메일도안쓰고갔네ㅠㅠㅠㅠ으헝헝
11년 전
발아파!
그러게여...벌써 마지막화야...이상행....내 평소 성격대로 썼으면 막 한달에 한편씩 쓰고 그랬을텐데...글잡엔 금손님들이 많아여 그냥 그 분들꺼 보다보면 나중에 제글보고 아 이런 똥글보고 내가 왜그랬지;;싶으실걸여?^ㅡ^이렇게 봐주셔서 저야말로 감사해요ㅠㅠㅠㅠㅠㅠ스릉스릉 ㅠㅠㅠㅠㅠㅠㅠ멜링 빨리 해드릴게요 기다려주세요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31
와 이거 컴퓨터로 처음 봤어요! 매일 모바일로 보다가 ㅋㅋㅋ 아 저 '-^b에요! 아닠ㅋㅋㅋㅋㅋㅋ또 암호닉 까먹어서 저번화 갔다왔는데 제 댓글 왜그럼? 왜그렇게 짧고ㅋㅋㅋㅋㅋㅋㅋㅋ이상하곸ㅋㅋㅋㅋㅋㅋㅋ 아 근데 마지막화라니! 이럴수가ㅠㅠ 꼭 다음에 오실거죠? 아 지호야 니가 삼년만에 드디어! 꽃을 피웠구나! 이제 모두모두 행복해질일만 남았어! 좋다좋아! 와 근데 저는 인터넷으로 들어오면 댓글 많이많이 길게길게 쓸 줄 알았어요!^^ 근데 이게 뭐야;;역시 모바일이나 컴퓨터나 ㅠㅠ 제가 댓글을 잘 못쓰네욬ㅋㅋㅋㅋㅋㅋ 진짜 저도 맨처음에는 미래괴담? 막 미래 종말 막 이런건가? 이러면서 안봤거든욬ㅋㅋㅋㅋㅋ 제가 그런걸 무서워해욬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좀 늦게 봤었는데! 헐 나 이거 왜 일찍안봄? 이랬다니까욬ㅋㅋㅋㅋㅋ 진짜 이제껏 열심히! 그리고 좋은 글 써주셔서 감사하구요 사실 여기에 친구가 있어서 댓글달기 무서워 쥬금ㅠㅡㅠㅋㅋㅋㅋㅋㅋㅋ 앞으로 계속봐요 자까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는 자까님의 독자잉겨... 아맞다 저도 이메일!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아 근데 네이버 계정 폭파시켜야하는데..;;;ㅎ;;;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하트하트
11년 전
발아파!
님 암호닉 귀여워귀여워(표지훈 톤) 컴퓨터로 보시면 눈아프니까 그냥 모티로 보시는게 편할텐데...ㅠㅠㅠㅠㅠ넹! 지호가 꽃을 피웠쪙! 이제 모두모두 행복해지렴!^^ 괜찮아여 저도 길게 댓글쓰고 막 그런 거 못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글구 님 충분히 길어여 길어길다니까 미래괴담ㅋㅋㅋㅋㅋ제목 진짜 드럽게 못지었죸ㅋㅋㅋㅋㅋ제가 작명 그런거에 소질이 없어요 오죽하면 우리집 강아지 이름을 그냥 '이름'이라고 지으려다가 엄마한테 혼났을까....그래도 ㅂ..봐주셔서 고마워여...고맙긔...내가 봐도 제목은 병맛이었긔...왜냐면 일편 쓸 땐 이런 내용의 글 될 줄 모르고 그냥 막썼거든여 어쩌면 막 전쟁나오고 레알 암울한 내용이라 미래괴담 레알 괴담일 수도 있었음!^^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친구가 있어여? 나중에 달아야지 이 바보! 계속 봐여ㅎㅎㅎ님 암호닉은 잊을 수 없을거야 평생...멜링 빨리해드릴게요!!!ㅠㅠㅠㅠAㅏ...전 네이버 계정 폭파 포기했음 그냥 아이디 새로 만들고 깔끔한 척 살고 있어욬ㅋㅋㅋㅋㅋ사랑해요 고맙구ㅠㅠㅠ
11년 전
독자34
ㅠㅠㅠㅠ벌써 마지막화였구나 신알신 안뜨면 글잡 잘 안들어와서 잠수타신줄 알았어요ㅠㅠㅠ어쿠스틱이고요 전화들 다 읽고왔습니다. 소설 완결시키느라 정말 고생 많으셨어요ㅠㅠㅠㅠ이메일은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입니다ㅠㅠㅠㅠㅠ감사해요
11년 전
발아파!
아아 어쿠스틱님 ㅠㅠㅠㅠㅠ왜 안보이실까 했었는데 신알신ㅇ ㅏㄴ갔었구나...맞아여 저도 글잡 잘 안들어가서 좋아하는 작가님 필명 바꾸셔서 완결 난 것도 놓친 적 있었어....그래도 이렇게 다시 만나서 좋아 쥬금 ㅠㅠㅠㅠㅠ전편들 읽으시느라 수고하셨어요 님이야말로 고생했어!!ㅠㅠㅠㅠ메일링 빨리 해드릴게요 감사해요 정말 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36
완결......ㅠㅠㅠㅠㅠㅠㅠ아쉬워죽겠네융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흐엉그동안수고수고정말수고많이하셧구요ㅠㅠㅠㅠㅠㅠ자꾸아쉬워죽겠네요ㅋㅋㅋㅋㄱㄱㅋㅋㅋㄱ정말재밋엇구멜링받아서몇번이고재탕또재탕할게융!수고하셧구다음작품기대로사알짝해볼게요^,^!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11년 전
발아파!
왜 완결이야 엉엉 내성격이면 한달에 한번씩 글올려서 이 기세로 이년 넘게 걸려서 완결내고 봐준 사람이 없네!^^이러고 놀고 있어야 정상인데...저도 아쉬워요 그냥 못 쓴 것들 너무 아쉬움 ㅠㅠㅠㅠㅠ님이야말로 읽으시느라 수고하셨어요ㅠㅠㅠㅠ그..글구 그렇게 부담주지 마thㅔ요...왜냐거여?쓸만한것도 생각나는것도 없ㅋ엉ㅋ 멜링 빨리 해드릴게요!!ㅠㅠㅠ고마워요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37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메일주소입니당!!!!!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대자연의 아름다움 엉엉ㅠㅠㅠㅠㅠㅠㅠㅠㅠ뒤늦게서야 빠져서 순식간에 다읽고 마지막화까지 읽으니까 이제 실감이나네요ㅠㅠㅠㅠ정말수고많으셨어요 작가님짱
11년 전
발아파!
대자연의 아름다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급 오그라드네여 쥐구멍 어디 없나...하긴 저 공책에도 보면 '지호는 대자연이야!^^'이렇게 써놨어요 작가부터가 좀 제정신이 아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뒤늦게 빠지시건 어쨌건 봐주셨단거잖아요 감덩이야...ㅠㅠㅠㅠㅠㅠ글 봐주시느라 님이야말로 고생했어요ㅠㅠㅠ고마워요!!ㅠㅠㅠ
11년 전
독자38
안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벌써 완결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대박정주행해야되나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대박슬퍼여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41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메일주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정주행하고옵니당ㅋㅋ
11년 전
발아파!
울지마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정주행하지마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눈아플거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메일링은 최대한 빨리 해드릴게요!!ㅠㅠㅠㅠㅠㅠ기다려!!웨이러미닛!!!
11년 전
독자45
아계속읽고오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대박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쉬워요ㅠㅠㅠㅠㅠ벌써완결안되요ㅠㅠㅠㅠㅠ
11년 전
발아파!
읽지마여 부끄러우니까....왜 벌써 완결일까요 저도 좀 허무하고 그렇네요ㅠㅠㅠㅠ이렇게 완결나다니 허무행...ㅠㅠㅠㅠㅠㅠ많이 부족한 글이지만 이런 글이라도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48
헿ㅎㅎㅎㅎㅎ대박이에요계속읽어야쥐ㅋㅋㅋ
메일링해주세욯ㅎㅎ(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ㅠㅠㅠㅠㅠㅠ읭자까님금손금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발아파!
넹넹 빨리빨리 해드릴게요 고마워요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46
헐 작가님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 저번화때 정주행 하고왔다던 독잔데 기억 나시나요ㅠㅠㅠㅠㅠㅠ 아 진짜ㅠㅠㅠㅠ 내가 왜 이걸 이렇게 늦게 봤을까요ㅠㅠㅠㅠㅠㅠ 그래서 그런지 너무 빨리 끝난것 같은 느낌이네요ㅠㅠㅠㅠㅜ정주행하는거 하나도 안 힘들었어요!! 내용이 너무 좋아서ㅠㅠㅠㅠㅠ 엉엉엉엉ㅇ엉엉 작가님 사랑합니다ㅠㅠㅠㅠㅠ 그럼 저도 살ㄹ포시 니메일 쓰고 갈게영 ㅠㅠㅠㅠㅠㅜㅠㅠㅠ(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이예요!! 작가님 사랑헙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발아파!
저번편에서 갑자기 정주행하신 분들이 너무 많았쪙...ㅁ7ㅁ8하지만 정주행했다고 댓글 다신 분들은 다 기억해여 내용이 좋았다니 칭찬 금스금스...설렌닿ㅎㅎㅎㅎㅎㅎ저도 사랑해요 메일링 빨리 해드릴게요ㅠㅠㅠㅠㅠ이번주 안으로 해드릴 수 있지 않을까 조심스레...짐작을 해보지만 아닐시 뎨둉..흐흫 고마워요ㅠㅠㅠㅠㅠㅠ저도 사랑해요ㅠㅠㅠ
11년 전
독자58
흦 엉엉 그래도 그중에 한명으로 작가님한테 기억되겠죠??아니면 짜짐 흦 ㅠㅠ 그래도 사랑합니다....♥으잌ㅋㅋ
11년 전
독자47
허류ㅠㅠㅠㅠㅠㅠ완결이라니ㅠㅠㅠㅠㅠㅠ 작가님진짜금손이시네요엉어엉엉 어떻게이런내용을쓰죠ㅠㅠㅠㅠㅠㅠ 다음에는처음부터하나하나올라오자마자 다읽을게요ㅠㅠㅠㅠ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메일링 부탁드립니다!!
11년 전
발아파!
ㅠㅠㅠㅠㅠ완결이래여!!이거 왜 완결이야!!!시쪄시쪄 ...죄송해옄ㅋㅋㅋㅋㅋ금손이라뇨 감사해요ㅠㅠㅠㅠㅠㅠ다음에 글을 올릴 수 있을지나 의문이에여 올리고는 싶은데 사람들이 이렇게 좋아해주시니까 막 부담도 되고 그래서..흫 메일링 빨리 해드릴게요ㅠㅠㅠㅠㅠㅠ읽으시느라 고생하셨고 고마워요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48
으아니? 뭐죠ㅠㅠㅠㅠ 이렇게 재밌는 걸 전 왜 이제야 본 거죠ㅠㅠㅠㅠㅠ 왜죠? 왜죠? 왜죠? 미리 읽기 싫어서 살짝 훑어봤는데 헠 너무 재밌어요ㅠㅠㅠㅠ 금손님ㅠㅠㅠ 금글은 첫화부터 같이 달려야 하는데 같이 달리질 못 했네요ㅠㅠㅠ 아쉽지만 완결 축하드립니다ㅠㅠㅠㅠ 엌 사실은 시즌 2도 내셨으면 좋겠지만ㅠㅠㅠ 작가님 마음이시니까ㅠㅠ
11년 전
독자48
[email protected] 보내주시면 개인소장하고 잘 읽을게요ㅠㅠㅠㅠ 작가님 스릉흐여
11년 전
발아파!
아쉽네요ㅠㅠㅠㅠ하지만 첫화부터 달리실만큼 제 글은 재밌찌도 않고 뭣보다 첫화는 진심 못썼어여...ㅎㅎㅎ시즌 2는 아마 없지 않을까 싶어요 있을래도 있을 수가 없쪙 왜냐거여? 내 머리가 텅텅 빔...ㅎㅎㅎㅎㅎ메일링 최대한 빨리 해드릴게요 감사해요ㅠㅠㅠㅠ저도 스릉흠 ㅠㅠㅠㅠ
11년 전
독자49
하... 완결이라니, 이 글을 발견한게 얼마전인데. 이 글을 발견하고 읽으면서 새벽에 어쩔줄 몰라 찬찬히 읽고 난리치면서 급하게 노트북 켜서 감상평을 줄줄줄 늘어놓던게 얼마전인데 완결이라니ㅠㅠㅠㅠㅠㅠ 사랑스러운 아이를 제 품에 꼬옥 안고있다가 아이가 금세 제품에서 파드득 달아나는 느낌입니다. 어휴 아쉽고 아쉽고 아쉬워라ㅠㅠㅠㅠ 하지만 마지막 지호의 모습이 예뻤으니, 그걸로 괜찮다고 칩시다. 그냥 괜찮다가 '치기만' 하는거예요....ㅠㅠ잉잉

마지막은 글에서 내내 느껴졌던 그 우중충한 기분이 희망적으로 바뀐듯한 기분이 드네요. 파랗게 변해가는 하늘과, 드문드문 보이는 식물들. 그리고 지호가 피워낸 꽃. 꽃을 만개시킨 지호의 예쁜 미소가 참으로도 고픈 지금입니다. 무뚝뚝하게 편지를 써낸 태일이도, 어서어서 지호와 만나버렸으면 하는 느낌이 들기도 하지만 일단 지훈이가 우는 모습이 참 귀엽네요. 글이 마냥 예쁘게 끝난것 같아서... 어휴, 좋다ㅠㅠㅠ 잘 읽었습니다 발아파님! 다음글에서도... 꼭 뵙길 바랄께요ㅠㅠㅠㅠㅠㅠ 난 마지막화에서 암호닉 정할꺼야!! 엉엉.. 암호닉 노트북으로 할께요.. 헿.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메일링 파일 잘 받아가서 소중히 보관할께요♥

11년 전
발아파!
저번 편에 댓글 달아주신 분 맞죠? 오늘 이거 올리기 전에도 그 댓글 읽었었어요!!댓글이 금댓글이라ㅠㅠㅠ오늘 댓글도 댓글이 왜이리 이뻐요...ㅠㅠㅠ님이 쓰신 댓글 읽다보면 그냥 멍하니 앉아서 여기에 어떻게 답글을 달아드리지..이러면서 고민하게되네요 댓글을 잘써서 내가 여기다 징징거리면 안될것같아섴ㅋㅋㅋㅋ지난번에도 그랬거든요 막 헐 이런 금댓글이...이러면서...헿 태일이랑 지호 만나는 건 저도 보고싶지만 그냥 머릿속에서 끝내려고요ㅠㅠㅠ근데 왜 내가 더 아쉽지...글이 예쁘다니 감사드려요ㅠㅠㅠㅠ다음에 어떤 글을 올려야할지 너무 걱정되요 이렇게 많은 분들이 좋아해주실지 모르고 그냥 대책없이 올린 글이었는데 어느날 보니까 봐주시는 분들이 많으시더라고요ㅠㅠㅠㅠ다음 글은 아마 되게 나~중에 제가 제 글에 만족할 때?쯤이면 나오지 않을까 싶어요 고로 한 백년은 걸릴듯...끙끙 앙되...노트북님 기억할게요ㅠㅠㅠ그대는 그냥 댓글만 봐도 알 수 있을 것 같아...ㅠㅠㅠ빨리 메일링해드릴 수 있도록 할게요 감사해요 정말 ㅠㅠㅠ♥
11년 전
독자50
콜드스톤이에요!헐 작가님 잠만여 제가 지금 현기증이....와 막상 진짜 끝이라고 다가오니 엄청아쉽고 엉언ㅇ러ㅏ;ㄴㅇㄹㅇ내ㅏㄹ에ㅐㄹ앨ㅇ 끝나서 이 글을 끝까지 봤다는게 너무 좋은데 또 안끝났으면 좋겠고 저도 뭔지 모르겠네옄ㅋㅋㅋㅋㅋㅋㅋ꽃을피웠어 으엉어냐언ㅇ랴ㅐㄹ내래ㅑㄹ내ㅑ내ㅑㄴ렁ㄴ 아 대사까지좋아여 내가 당신을 사랑해여 알라뷰 흐어헝ㅇ헝허어 지호가 말하네요 지훈이 사랑한다네요ㅠㅠㅠㅠㅠㅠ피코행쇼 너네 평생행쇼ㅠㅠㅠㅠㅠㅠㅠㅠ미래괴담은 진짜 잊지못할 블픽이에요 어디가서 누가 피코추천점!!하면 미래괴담 소리칠게여 내가 흐어허엏럴ㅇㅎ래ㅓㅐ허어 아 일단 잊기전에 저,저의 수줍은 이메일..ㅎㅎ...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메일링전까지 재탕할거에여 텍파오면 다시볼거에여ㅠㅠㅠㅠㅠㅠ읽을때마다 글 특유의 분위기와 내용에 빠져서 정말 열심히 봤어요 언제든지 다시오시거든 이번엔 바로 달려올게요 사랑해여 그동안 수고하셨어여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발아파!
콜드스톤님이다!!!진짜 끝나니까 저도 아쉬워요 엉엉 난 이거 내가 끝내게 될 줄 몰랐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님 댓글 너무 귀여워요 저도 당신을 사랑해요...으아 지금 컴퓨터 꺼야되서 급하게 댓글다는 거 뎨둉...막 님의 댓글을 한글자한글자 음미(ㅋㅋㅋㅋㅋㅋㅋㅋㅋ)해가며 쓰는것까진 바라지도 않지만 그래도 여유롭게 쓰고싶은데 엉엉 ㅠㅠㅠㅠㅠ맨날 표지훈이 지가 먼저 막 챙겨주고 그랬는데 오늘은 지호가 사랑한대여 올ㅋ지호야..나도 널 사랑해..결혼할래? 미래괴담 이것도 이제 완결이니 소리없이 사라질거에요 끙끙 난 사라질거야 바람처럼ㅎㅎㅎㅎ메일링 꼭 해드릴게요 언제가 될지 모르겠당 ㅠㅠㅠㅠㅠ제 글의 분위기가 대충 어떤 분위기에요? 제가 어렴풋이 느끼는 건 뭔가 좀 구름낀?분위기인데...제가 바보라 그런지 잘 모르겠어요 흡...아 정말 저도 님 사랑해요ㅠㅠㅠㅠㅠ그동안 이렇게 댓글도 꼬박꼬박 달아주시고 읽으시느라 고생했어요ㅠㅠㅠㅠ사랑해요♥ㅠㅠㅠ
11년 전
독자52
힣 저 귀여워여 ㅎㅎㅎ??아,아닣...짜질게요ㅋㅋㅋㅋㅋ글 분위기여?제가 좋아하는 분위기요!하면 되게 파친애같네요ㅋㅋㅋㅋㅋㅋ구름낀?음 완전 화창한 하늘보다 그 구름사이로 빛 내려오는하늘아세여?구름이 꽉찼는데 그 사이사이에서 빛이 죽 내려오는 엄청 이쁜 ㅇ워그런거있는데여 여튼 미래괴담은 마낭 구름낀거같으면 우울하고 그런거같은데 그런거랑다르게 빛도있고 간질함도있고 아련함도있고 제겐 엄청 다채로웠어여 제성해여 표현이 곶아라섷ㅎㅎㅎㅎ♥.♥
11년 전
발아파!
ㅎㅎ...짜지지마여 짜요짜요세여?...ㅎㅎㅎ내가 짜져야겠당 오오 제 글 분위기 막 그렇게 얘기해주시니까 되게 멋있어보이네요 뭔지 알아요 되게 멋있는 그 대자연의 힘이 느껴지는 우오오어어아어어어 이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안해요 파는 내가 쳤나봐요...ㅁ7ㅁ8 괜찮아여 님 시쓰세여 잘 쓸 것 같아 ㅎㅎㅎ곶아란 글자만 보면 이제 몸이 자동반사함 땀땀;;ㅋㅋㅋㅋㅋㅋㅋㅋ콜드스톤님 처음에 댓글 달아주셨을 때 막 시크하고 그럴 것 같았는데 왤케 귀엽고 친근하신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동안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그냥 으앙 ㅠㅠㅠㅠ사랑해요 ㅠㅠㅠㅠ흐트흩
11년 전
독자53
작가님 아유 ㅠㅠㅠ으앙 작가님 글보면서 애들 보면서 많이 운거 같아요 ㅠㅠㅠㅠ그래두 둘이 저렇게 만나서 지호 깨끄시하게 있고 다른 애들도 잘지내고 표지후니도 잘있고 해피해피하고 어유ㅠㅠㅠㅠㅠ이 팬픽 여운이 진짜 저 결혼할때까지 갈꺼같아요ㅠㅠㅠ마지막 완결 기다리기도하면서 엉엉 자까님가지마요 ㅠㅠㅠ이런 생각으로 있었는데 끝나니까 좋기도하고 음ㅠㅠㅠ그래도 작가님 글잡에 계시고 글 쓰신다 하셨으니까요!언제든지 오세여!!!!말벌처럼 달려서 인자오세여?!이럼서 찡찡거리며 반겨드릴테니까!!!금방 오셔야대영...(찡긋)
이때까지 이런 좋은 금글 써쥬셔서 감사하고.이렁 소재 생각하신것도 bb멋져요 막 캐릭터 설정도 잘하시구.분명 오신다했는데 음 왜이래 막 어우으엉ㅇㅠㅠㅠㅠㅠㅠ째뜬 이때까지 달려와주셔서 감사하구 다음 글도 기다릴께여!언제든지!작가님 사랑해여!!!♡그리고 메일링 해주셔서 감사해요 ㅠㅠㅠㅠ폰에 넣고 생각날때마다 봐야지 ㅠㅠ!저희쪽은 날풀리는데 그래도 감기조심하시고 몸 건강하시구 하세영!/(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11년 전
발아파!
안녕하세요!!울지마요!!울면 안 돼!!!애들 다 잘지내는데...제가 큰 함정을 발견했어요...피코행쇼 경일행쇼 범권행숀데 안재효 어디감...?(((((((귤형)))))))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나중에 수정해야되나 ㄲ으끙 결혼하실 떄까지 간다닠ㅋㅋㅋㅋㅋㅋㅋㅋ자고 일어나면ㅅ ㅏ라질 여운이에욬ㅋㅋㅋㅋ끵끵 제가 글을 올릴 곳은 인티밖에 없어욬ㅋㅋㅋㅋㅋ온리인티임 익명의 힘을 빌려!!ㅋㅋㅋㅋㅋㅋ빨리 올..게여...너무 기대하면 망함...ㅎㅎㅎㅎ
ㅠㅠㅠㅠㅠㅠㅠ너무 칭찬해주면 저 진짜 아 나 글 좀 잘 쓰나봐ㅋ^^ㅋ이래욬ㅋㅋㅋㅋㅋㅋ그러면 안됨 메일링 빨리해드릴테니까 한 일년만 기다리세옇ㅎㅎㅎㅎ....ㅁ7ㅁ8 으앙 십년지기 친구가 유학간다고 헤어지는 기분이야ㅠㅠㅠㅠㅠ님이야말루 감기조심하고 건강해요ㅠㅠㅠ환절기에 막 아프고 그러면 안됨!!ㅠㅠㅠㅎㅎㅎㅎ스릉스릉

11년 전
독자79
ㅋㅋㅋㅋㅋ아잌 생각해보니 귤형....ㅋㅋㅌㅋ어디갔어여ㅋㅋ저랑행쇼하고있죠헿흫흫ㅎ....는 무슨 작까님 잘쓰시니까 그렇게 생각하셔두되영!!!!!진짜 미래괴담은 두고두고봐야해여.....작가님 언제나 어디서나 사랑해여 알라븅쏘마치 일년?!!까짓꿔 기달리됴뭐!!하!!!으앙으앙..!!
11년 전
독자54
일단 난 텍파가 간절하니까 메일부터 써놓고갈게요 naver.com자까님 저에여.... 커피일듯.... 암호닉을 통일을 안해놔서 기억도 안나여... 사실 블락비 암호닉은 님밖에 없는게 함정 근데 저 저번에 ㄱ..고기 먹어가지고 신알신이 안왔어요 ㅠㅠ 저번편에 덧글 안달았으면 그 이유야.. 이번편도 올라온지도 몰랐는데 독방에 미래괴담 완결떳다는 글보고 ???!?!?!?!? 하면서 들어옴 근데 님 기억을 걷는시간 어디서 우연히 들었다는거 제 홈이져? ㅎㅎㅎㅠㅠ 늦게와서 매우 미안해여 지금 동접이겠지? 아니면 움 저 지금 원래 영상ㅍㄴ집하고 있었는데 때려치고 왔어요 착하져 착하다고해줘 근데 님글이 끝났다니 사실 좀 안믿기긴해요 애들 컴백전부터 꾸준글이던게 님이랑 절텐데 둘다 완결나고 이제 끝이네요 진짜 님이라 더 좀 그런게 있는거같애여 맨날 나 글올리면 님글도 있고 그랬는데 ㅠㅠ 이제 다시는 미래괴담 올라올릴이 없다는거잖아요 이말내가 내 후기에 쓰려다가 뺀말인데 여따가쓰넼ㅋㅋㅋㅋㅋㅋㅋㅋ 여튼 제가 글재주가 없어서 덧글막 이쁘고 요로케저러케 표현력 쩔게 달아들일수가 없어서 아쉽 ㅠㅠ 사실대로 말하자면 제가 독서록 같은건 더럽게 못써서여... 글을 읽고도 사실 그 글에대한 생각쓰는게 어려움 느끼는 점은 되게 많은데 그걸 표현을 못해요 ㅠㅠ 그냥 좋다구 ㅠㅠㅠㅠㅠㅠ 더 무슨말이 필요해요 나랑겨론하면 되지 다음글 꼭 들구와여 근데 님..... 원래 안러 아니에여.....? 이기회에 여기에 뼈를 묻져^^! 는 장난이고 애들 감정표현이 언제 두드러지려나 사실 그거 중심으로 보기도했는데 흐흐 사랑한데요 사랑해 나도 님 사랑해요 는 행쇼하거 님은 나랑 행쇼하져 님짱 난 안짱 아 이거 딴분이 쓰시는말인데 내가 쓰고있네... 여튼 인조이유어라잎ㅋ 그동안 수고하셨어여!
4년 전
독자56
그리고 님 팬북 내라니까요 (수근수근)
11년 전
발아파!
아맞다 그거 알아여? 저 사실 글 엄청 가려서 봐요 텍본은 그냥 참고 보는데 연재되는 거는 되게 가려보고 그래여...근데 님 글은 첫화부터 내가 봤따니까??그니까 여신은 님이라니까???팬북따위 내겐 없을 거라니까??분량도 안나온다니까?ㅋㅋㅋㅋㅋㅋㅋ전에 독방에서 제 친구 아 얘 누군지 아직도 못잡았쪙...화가 난다....무튼 걔가 뭐 제가 트윈북을 할거라 그랬다면서여 우리 둘이 할래여?^^...는 죄송 짜질게여 그보다 얘 누구에여 좀 잡아줘...때려야겠어...
11년 전
독자83
제가 여신이면 이세상에 여신이 엄청많겠네요........ 근데 저도 원래 연재 안봄 진짜 아예안보는데 님꺼는 봐여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니까 님은 여신이라니까???맞다 뭐여?? 트윈북??? 내가 그러자 그러면 팬북낼거야? ㅎㅎㅎㅎ
11년 전
발아파!
...ㅎㅎㅎㅎ아니 이 사람아...몰라여 저 어제 제 글 첨부터 보는데 진심;;왔떠;;;진짜 보다가 글 삭제하고싶어짐...그나마 뒤쪽은 그럭저럭 쓴 것 같은데 앞부분 레알 왔떠!!왔!!!화가 났쪙...트윈북ㅋㅋㅋㅋㅋㅋㅋㅋ하자거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야 영광임ㅋㅋㅋㅋㅋㅋㅋ이와중에 내껀 본단거 설렌다
11년 전
독자92
저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화 그냥 별생각없이 봤는데 글삭누르고 싶어짐 펑이나... 유유 그리고 트윈북은 저같은ㅇ사람은 북을 내면 안된ㄴ다니까여 님이야 내는거지.. 트윈북 내실거면 다른 여신이랑 내야지 나랑 내면 수입 떨어짐 ^p^ 근데 님 그반응은 뭐야 진짜 내가 하자면 팬북 낼거같은 그 반응...........
11년 전
발아파!
화가나더라구요 내가 진짜 글 못 쓰는구나...이러면서...아맞다 제 엠피가 텍스트 읽을 때 페이지로 안나오고 퍼센트로 나오거든여 근데 갑자깈ㅋㅋㅋ동굴편 전까지가 50%?그정도 되고 그 다음편부터가 다 50%ㅋㅋㅋㅋㅋ분량이 따로놀더래옄ㅋㅋㅋㅋ화가난다^ㅡ^...뭐야 저 쉬운 여자 아님ㅋ팬북?내자고 해도 안냄ㅋ..은 죄송해여 네 ㄲ..꿇을까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제가 팬북 내는 날은 우지호 코가 작아지는 날일듯여^^안낼거야!!엉엉
11년 전
발아파!
여신님이다↖^▽^↗여신님 앙녕 네 님 커피에여...그 두글자를 왜 기억을 못하니...!!그냥 제이디라고 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사실 나도 암호닉 통일 안해놨긔...사실 댓글다는 글도 몇 개 안됨...님 고기좀 그만 먹어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왜 맨날 먹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네네 님홈임ㅎㅎㅎㅎ오랜만에 넬 노래 들으니까 기분이 좋았쪙 동접 아님 어서 우셈ㅋㅋㅋㅋㅋㅋㅋㅋ영상 편집...역시 금손은 뭔가 다르넹 난 할 줄 아는게 없ㅋ엉ㅋ우쮸쮸 착하다 울 제디여신님 나도 안믿김 내 글 왜 벌써 끝남?이상해여;;;전에 독방에서 글잡 피코하면 님글이랑 제 글이랑 쎈캐 생각난다는 글 봤었음 컴백 전부터 항상 있었다거...ㅁ7ㅁ8근데 내 글은 보니까 9월달이던데 애들 컴백 시월 중순 아니었어여?ㅋㅋㅋㅋㅋㅋ몰라...사실 님 완결났을 때 되게 슬펐음....뭔가 글잡에 같이 글을 올리면서 우정을 약속한 친구가 먼저 떠난 기분이얔ㅋㅋㅋㅋㅋㅋㅋ그랬었쪙...후기에 쓰려다 뺐어여? 괜찮아여 여기다가라도 쓰니 됐음 내게 당신의 마음을 보여줳ㅎㅎㅎ미래괴담 올라올일이 없댕...어떤 분이 전에 번외 메일링해달라고는 하시는데 아마 경일일듯...피코 음슬듯...아 저도 독서록 못써여 글을 못쓰고 글씨도 오질라게 못써서 맨날 만화 그려서 냈다가 혼났음ㅎㅎㅎ제 기억으론 독서록 상받았단 것도 양이 허벌라게 많아서 그랬으...다른애들 그냥 공책한권냈는데 제가 공책 다섯권을 냈나 그랬어요 어머니 감사해요 내가 상을 탔어!!! 끙 몰라 님이랑 나랑 결혼이여?알았어여 해여^^ 저 안피코러...라고 하기도 뭣한게 엄연히 말하면 그냥 애정하는 커플링 두개가 코일이랑 피코에요 근데 코일은 뭔가 희소성이 있다보니 더 애정하게 됐쪙...흐흐 애들이 사랑하네요 왜 사랑해 난 안 사랑해 지호야?응?그래?알았쪙 난 여신님이랑 사랑해야지 그래여 우리 행쇼하죠 인조이유어라잎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고마워여 뭔가 지금 기분이 제가 막 뮤지컬 배운데 대규모 공연 끝나고 대기실에 님이 꽃들고 와서 수고했쪙 이러는거가틈..ㅎㅎㅎ스릉해여
11년 전
독자82
와 답글긴거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제이디 하기에는 뭔가 갱장히 쪽팔림 내 필명 쪽팔려... 여튼 나도 그만 먹고싶어요 암호닉 구걸하는거도 매우 힘들고 아니 암호닉이래 초대번호... 여튼 저거 ㅈ덧글쓸때 분명히 7분전이였는데 동접이 아니라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울거야 뭔가 저는 딱 글잡 피코하면 제글까지에서 멈춘느낌이에요 님이랑 알오 쎈캐이후로 잘 기억이 안나.... 근데 님 비유 너무 찰져요 필명 느낌표붙이니까 진짜 아픈느낌이라 귀엽다
11년 전
독자55
독방에서 이거 재밌다는 소리를듣고 봐야지봐야지 했는데!!!완결이라니 ㅠㅜ 완결이라니 ㅠㅠ 작가님 수고하셨어요 어후 우리탤찡 왤케귀엽지요?러시아가서 새로운..??힣힣박경 귀여운놈...♥정말 1시간넘게본것같은데 완전 훅훅지나갔어요 우지호가 나무끌어안을때 눈에 막 그려지는기분이였어요 작가님은 금손 여태까지 같이 오지못해서 이렇게 글남기는게 죄송스럽고 그래요 정말 고맙습니더 이런금글을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재밌었어요 지훈이가 뱅기타고 러시아로가서 눈물나는 우정을 확인하게하면 좋을것같아요 포풍눈물 지호친구태일이 이태일이놈 멋지내요 엉엉 ㅠㅠ 태일이살릴때 지호너무 절실해보여서 너무 ㅠㅠ슬퍼 너가너무좋아 작가님도 좋아여 아어쩌면좋아 나중에 한번 더봐야지 ㅠㅠ 사랑해요 꼭돌오세요♥ 미래괴담 중간에 우미래 나왔을때 ㅋㅋㅋ 이여자가 열쇠를쥐고있구나!!라고 삽질한건 안비밀 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11년 전
발아파!
끙끙 독방에서 그런 얘기 하는 사람들 한분한분 찾아가서 입술로 때려드리고싶다...그걸 보고 보러 오신 님도!^^흐흫 우리 탤전하 긔엽긩 박경도 긔엽긩 내남자 워더...는 죄송하고욬ㅋㅋㅋㅋㅋ괜찮아요 이렇게라도 와주신게 어디에요ㅠㅠㅠㅠㅠ와주셔서 거마워여 끙끙 지훈이가 ㅂ행기타고 러시아 갈 일은 없겠지만 아마 메일링으로 번외편 있을 듯여....경일...원래 안 넣으려고 했는데 누가 부탁을 하셨어...고민되여 넣을까말까 지호 제 글에서 너무 미화된듯...코쟁이 어디갔어...우미랰ㅋㅋㅋㅋㅋㅋ걔 왜 넣었져 화가 난닼ㅋㅋㅋㅋㅋㅋㅋ괜히 넣었쪙...ㅎㅎㅎ 꼭올게여 나도 사랑해여ㅠㅠㅠㅠㅠㅠ나도 당신이 좋아 하트 뿅뿅뿅뿅
11년 전
독자87
뿅뿅제가더 좋아해요♥♥♥
11년 전
독자57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암호닉 신청을 했었는지 아닌지 기억이 안나네요.....처음 올라왔을때부터 신알신 해놓고 꼬박꼬박 봤는데 벌써 끝이라니 아쉬워요ㅠㅡㅠ 다른글 올리시면 그것도 꼭! 볼게요ㅠㅠ 수고하셨어요 작가님.....♥

11년 전
발아파!
우와...첨부터 신알신 하셨다니...괜히 이런분들 보면 막 설레고 그럼ㅎㅎㅎㅎ다른 글 언제 올릴지 모르겠어여 되게 부담되고 부끄럽고 지금 막 그랭...메일링은 최대한 빨리 해드릴게요!!ㅠㅠㅠㅠㅠ정말 감사드려요ㅠㅠㅠㅠㅠ님이야말로 보시느라 고생했고 나더 흐트흐트 ㅠㅠㅠㅠ
11년 전
독자59
기린이오......드...드디어...완결이 났네요ㅠㅠㅠ나도 진짜 늦게 본걸 땅을 치면서 몇번을 정주행 했는지 모르겠다! 막 전편까지만해도 지훈이랑 지호 언제만나!! 하고 있었는데 막상만나고 잘되니까 아쉽다ㅠㅠㅠㅠㅠ 너 작가 짱이야... 넌 진짜 금손이었어.....!!!!!!!!!!!!!! 진짜진짜 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 아쉽다 미래괴담이렇게 보낼 수 없어...ㅠㅠㅠㅠㅠㅠㅠ멤버들 캐릭터도 너무 좋았고! 진짜 수고 했당!!! 후속작도 기대할게 다시한번 시도한다 너작가 내가 루팡!!하아....
11년 전
독자60
아맞다 이메일!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11년 전
발아파!
기린기린 내가그린기린그림은네가그린기린그림보다잘그린기린그림이고......암쏘쏘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 이 독자 내가 워더!!루팡!!!내꺼!!!ㅋㅋㅋㅋㅋㅋ애들 잘되고 나니까 내가 다 아쉽긩...너네끼리 행쇼하지 말고 나도 좀 끼워주지 않으련...?ㅎㅎㅎㅎ....후속작은...아돈노...그런 게 있을깧ㅎㅎㅎㅎㅎㅎㅎ루팡?놉!!오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메일링은 빠른 시일 내로 할 것이라고 한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유 워더!!
11년 전
독자84
ㅠㅠㅠㅠㅠㅠ번외써줘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또 정주행다했어ㅠㅠㅜㅜㅜㅜ아쉬워아쉬워ㅠㅠㅠㅠㅠ잉잉
11년 전
독자61
자까니뮤ㅠㅠㅠ핫삥꾸에요ㅜㅜㅜ드뎌신알잘왔다했더니..막화라니??!!!미래괴담이막화라니?!!!!으아니!!!!!ㅜㅜ지후니랑지호드디어만났군요꽃도피우고ㅜㅜㅜ장한것이뿐것ㅜㅜㅜ아유정말미래괴담여운이굉장히오래갈거같아요ㅠㅠ맘이먹먹해요집가는버스에서나홀로감수성퍽ㅋ팔ㅋ 마지막까지수고많으셨어요!!이런좋은글!작품!읽을수잇ㄱㅔ해주신자까님사랑해여...수줍은고백이긔...하투하투
11년 전
독자62
참!멜!(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11년 전
발아파!
핫삥꾸님이당 끵끵 막화에여 막화네요 오 저도 신기함...완결임...댓글 이렇게 많이 달린것도 처음이라 되게 신기돋네영...네 둘이 만났어요 꽃이 막 만개해 올ㅋ나도 저기갈래...나도 대자연이 살아숨쉬는 저곳으로 갈래 으앙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집가는 버스에서 홀로감수성 폭발 이말이 왤케 웃기졐ㅋㅋㅋㅋ큐ㅠㅠㅠㅠ님이야말로 고마워여 그동안 읽으시느라 고생하셨구 꼬박꼬박 댓글 달아줘서 고마워요...난 박력있는 고백이긔 너 워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63
작가님 ㅠㅠㅠㅠㅠ 거의 다 끝날쯤에봐서 닉은 없지만 ㅠㅠㅠㅠㅠㅠ 아 정말 사랑해요ㅠㅠㅠㅠㅠ 진짜 재밌어요! 이대로 끝나는게 아쉬워요ㅠㅠㅠ 다음작품나오면 꼭꼭 볼게요 미래괴담 정말정말 재밌었어요 텍파받으면 맨날 볼거같아요ㅠㅠㅠ 좋아해요진짜 아니 사랑해요 알랍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고마워요 잘볼게요!!

11년 전
발아파!
괜찮아요ㅠㅠㅠㅠ암호닉 없어도 다 똑같이 봐주시는 고마운 분들이에요ㅠㅠㅠㅠㅠㅠ님도 너무 감사해여...끙끙 저도 아쉬워요 똥 덜 닦은 기분이야 둘이 행쇼하는 모습을 더 보고싶다 헠헠....제 글 너무 자주보시면 허점 많이 드러나니까 십년에 한 번 정도 읽으시면 좋을 듯 하네요!^^ㅎㅎㅎㅎ저도 좋..좋...사랑해!!널사랑해여!!!ㅠㅠㅠㅠㅠㅠㅠㅠ고마워요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64
제가 미래괴담제목무서워서안봣ㅁ는데....독방에서하도짱이라하길래 이제야봣네요....Hㅏ....진짜.....암호닉은업ㄱ지만ㅜㅜㅜㅜ진짜재밋어요아ㅜㅜㅜ뭐라표현을못하겟어ㅠㅠㅠㅠㅠ죄송해요ㅠㅠㅠㅠㅠ보거나서감명이런걸설명을못하네요얘끼얘끼ㅜㅜㅜㅜㅜㅜ작가님을왜이제봣을까요.....흡....사랑합니다.........텍파받으면두고두고볼게요사랑해요♥또작가님글이나오길 ㅠㅠㅠㅠㅠㅠㅠㅠ이메일은(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이에요!!!감쟈합니다ㅜㅜㅜ
11년 전
발아파!
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안해옄ㅋㅋㅋㅋㅋㅋ내가 제목 진짜 드럽게 못지었엌ㅋㅋㅋㅋ근데 제가 진짜 이런 거 잘 못해요...미안해요ㅋㅋ큐ㅠㅠㅠㅠㅠㅠ괜찮아여 암호닉 없어도 다 좋아 똑같이 봐주시는 분들인데유ㅠㅠㅠㅠㅠㅠ흑 저도 사랑해요ㅠㅠㅠㅠㅠㅠ메일링으 ㄴ 최~~~대한 빨리 해드릴테니까 좀만 기달려...힣힣 사랑해요ㅠㅠㅠ고맙구ㅜㅠㅠㅠㅠ
11년 전
독자65
제가 미래괴담제목무서워서안봣ㅁ는데....독방에서하도짱이라하길래 이제야봣네요....Hㅏ....진짜.....암호닉은업ㄱ지만ㅜㅜㅜㅜ진짜재밋어요아ㅜㅜㅜ뭐라표현을못하겟어ㅠㅠㅠㅠㅠ죄송해요ㅠㅠㅠㅠㅠ보거나서감명이런걸설명을못하네요얘끼얘끼ㅜㅜㅜㅜㅜㅜ작가님을왜이제봣을까요.....흡....사랑합니다.........텍파받으면두고두고볼게요사랑해요♥또작가님글이나오길 ㅠㅠㅠㅠㅠㅠㅠㅠ이메일은(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이에요!!!감쟈합니다ㅜㅜㅜ
11년 전
발아파!
두개낰ㅋㅋㅋ달아주셨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히힣
11년 전
독자66
열이에요ㅠㅠㅠ어엉ㅇ 드디어 완결났어 미래괴담이ㅜㅠㅠㅠㅠㅠㅠㅠㅠ저도 그 팬북그거봤어염 혹시작가님일까 하고 기대했었긩ㅋㅋㅋㅋㅋㅋ아 진짜...제가 미래괴담 비회원때부터 읽었었거든요 그래서 댓글도 제대로못달고 가입하고나서도 재탕뛰느라바쁘고ㅠㅠㅠㅠㅠㅠ진심 미래괴담 이건ㄴ너무잘쓰셨어요 금손님...텍파받으면 저 다시재탕뛸래여...엉엉 사랑해요 이제껏 수고많으셨고 이런픽내주셔서 감사합니다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메일은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이에요ㅠㅠㅠㅠㅠ사랑해여
11년 전
발아파!
열이님이당!!!완결났네여ㅠㅠㅠㅠㅠ팬북 그거 대체 무슨 글인가여 제가 못봐서 너무 답답함 걔 누구임?ㅠㅠㅠㅠㅠㅠ비회원에서 회원으로....오오 늦었지만 축하드려여 그 기쁨을 함게 공유..하긴 너무 늦었나 히힣 금손이라고 막 그렇게 띄워주면 저 진짜 제가 글 잘 쓰는 줄 알고 까불지도 몰라여ㅠㅠㅠㅠ헿 텍본 빨리 드릴게요ㅠㅠㅠㅠㅠ한 일주일 걸릴지도 몰라요ㅠㅠㅠㅠ내가 바보라ㅠㅠㅠㅠㅠㅠ고마워요 사랑해요!!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67
방향치에여!작가님 ㅓ 어떡해여 또 눈에서 침흘렸어여ㅠㅍㅍㅍ엉엉 새로운 작품 하실거라니 꼭 챙갸볼건데 그럼 제눈에서 침 마를날이 없을듯...정말 큰일이에여...완결 느ㅡ느므 축하드리구여 이런 대작을 처음부터 못발견해서 함께못온게 조금 아쉽지만 완결을 보니 전 죽어도 여한이 없어여ㅠㅠㅠ아 비금은 안죽고 다음작품 다다음작품 보고 팬북사고 주글래요 팬북내세여ㅋㅋㅋ♥SA랑하니까...♥이메일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입니당!
11년 전
발아파!
유후 방향치님 눈에서 침흘리지마옄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괜챃ㄴ아여 첨부터 같이 하셨던 나중에 오셨건 그게 뭔 상관이에여ㅠㅠㅠㅠ끙끙 나도 이제 죽어도 여한이 없어 내가 난생 처음으로 글을 다 써봤어...올ㅋ....ㅋㅋㅋㅋㅋ팬북은 에헤이 앙되여 그건 안돼요~(표지훈 톤)아마 분량도 안나올걸요?ㅋㅋㅋㅋㅋ멜링 빨리해드릴게요 널사랑해 흩으흐트
11년 전
독자68
하..이번편이 여운이 끝내주는 것같아욯.아!그리고 저는 걍..지나가던 낙으네입니다..ㅎㅋ항상 언제 쯤 신작나오까 기다리던 독자였는데 막상끝나니까 너무 서글프네요ㅠ이번에는 작가님신작이 언제쯤 나올까기다리게되네요..ㅠㅠ미래괴담1회를 발견했더게 엊그제같은데..쨌든 작가님 좋은 신작 기다릴게요^♥^이메일(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11년 전
발아파!
여운이 쩌나여...?다행이다!^^흐힣 저도 끝나면 되게 좋을 줄 알았는데 의외로 되게 울적하네요ㅠㅠㅠㅠㅠㅠ이상해ㅠㅠㅠㅠㅠㅠ아 진심 미래괴담1화 그거 저 진짜 못썼는데 부끄러워....ㅠㅠㅠㅠㅠㅠㅠㅠ저도 님의 좋은 댓글 기대하면서 글 쓸거야^~^ 언제가 될진 모르겠지만...사랑해여!!하트!!ㅠㅠㅠ
11년 전
독자69
으어어어어 정주행하고 댓글 팤팍핸게 일주일도 안됐는데 벌써 완결이 나버렸네요ㅠㅠㅠㅠㅠㅠ 그래도 해피엔딩이라 기분이 좋기도 하네요 전 해피엔딩이 좋기 때무네...(의심미) 근데 해피엔딩마저도 심장이 울렁거리네요 꽃을 피워서 다행입니다ㅠㅠㅠㅠ... 메일링 오면 다시 한편씩 한캐릭터씩 곱씹으며 몇번이고 읽고 또 읽겠져 미래괴담은 대작이니까여.. 꽃피우고 웃는 모습이 머릿속을 떠나지 않습니다 작가니뮤ㅠㅠㅠ 곱씹을수록 아쉬워지네요 ㅠㅠ흙.. 그래도 다음 작가님 신작 기대하며!!! 아쉬움을 달래봄니다 사랑하고 마지막편에 메일링까지 감사드려요ㅠㅠㅠㅠㅠㅠ
메.. 메일 살포시 남기고 감니당!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11년 전
발아파!
에구 완결이 났어여 일주일도 안되셨다니 으앙 ㅠㅠㅠㅠㅠㅠ헿 저도 해피엔딩 좋아여 슬픈 거 진짜 못 봐...ㅠㅠㅠㅠ아아...님한테 메일링 안해드릴래...부끄러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도 왠지 아쉽네요 미래괴담 쓰면서 가끔 되게 뿌듯하고 그랬었는데ㅠㅠㅠㅠㅠ다음에 어떤 글을 쓸 수 있을지를 모르겠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메일링은 최대한 빨~리 해드릴테니 메일은 살포시 놓고 가세여!ㅠㅠㅠㅠ고마워요ㅠㅠㅠㅠ
11년 전
독자70
쌀알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드디어 미래괴담이 막을내렸네요ㅠㅠㅠㅠ시원섭섭하네요ㅠㅠㅠㅠ결말너무맘에들어요ㅠㅠㅠ완전 해피해피!!!!!ㅠㅠㅠ할말이 많은데 글로쓰기엔 제 언어구사력이 떨어져서 제심정을 다표현못하지만 진~~~~짜 정어어어어엉말로 너어어어어무 재밋게봤어요ㅠㅠㅠㅠㅠㅠ작가님 다음작품도 기대할게요ㅠㅠ 어떤걸 들고오셔도 쌍수들고 환★영 합니다ㅠㅠ!!!!!!!!메일링도 감사합니다ㅠㅠㅠㅠ받자마자 정주행 다시 해야겠어요ㅠㅠㅠ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11년 전
발아파!
쌀알님 웰컴!!미래괴담이 끝났습니다ㅠㅠㅠㅠㅠㅠㅠ전 시원은 개뿔이 섭섭해여 끝나면 기분 짱좋을 줄 알았는데 왤케 꾸리꾸리ㅠㅠㅠㅠㅠ맘에 드신다니 다행이에요 이렇게 말고는 딱히 어떤 식으로 써야할지를 모르겠더라구요 둘이 만나게 해야되긴 하겠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헿 뭘 갖고 와도 쌍수들고 환영할거에여?금스해여ㅠㅠㅠㅠㅠㅠ메일링은 최대한 빨리 해드릴텐데 아마 일주일 쯤 걸릴 것 같아요ㅠㅠㅠ끙끙 떄리지마ㅠㅠㅠㅠ그동안 보시느라 고생하셨고 내가 많이 사랑해요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86
저도 스릉해요♥♥♥♥(love)
11년 전
발아파!
나(Me)도(do) 사랑(love)해(sun)요 흐트흐트흐트
11년 전
독자71
진짜 미래괴담을 찾아읽고 한편한편 기다리는순간이 즐거웠어요ㅠㅠㅠ진짜 블픽에 한획을 그을 금같은 소설이예요ㅠㅠㅠㅠ미래괴담이 완결이라니ㅠㅠㅠ눈물이 앞을가리네요!!! 완결까지 힘써주셔서 너무감사드려요!!!그덕에 좋은 작품을 끝까지 함께했네요ㅠㅠ수고많으셨구요 정말정말 여운이 많이남는글이였어요ㅠㅠbb다음 연재하실 작품이 있다면 정말기대될것같네요! 진짜진짜 수고많으셨구요 완결축하드려요! 메일링 정말감사합니다!!사랑해요작가님!♥♥♥/(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11년 전
발아파!
즐거워해주셨어...거마워요ㅠㅠㅠㅠ블픽에 한 획은....아닐걸여?ㅋㅋㅋㅋㅋ이제 완결도 났고 인티 밖에선 절대 떠돌아다닐 일 없을 듯...힣 울지마여..이런 글 보고 울면 나중에 이불 하이킥하세욬ㅋㅋㅋㅋㅋㅋㅋ좋은 작품이래 으앙 작품이라고까지 불러주시고 으앙 감사해요ㅠㅠㅠㅠㅠ다음에 연재...할거에요!!지금 사실 다음에 연재하고 싶은 거 오늘 몇 개 골라봤는데 확실하게 구상된 것도 없고 해서...걍 당분간은 놀래옄ㅋㅋㅋㅋㅋ멜링 빨리해드릴게요 그댈 사랑해요 흐트흐트 ㅠㅠㅠㅠ
11년 전
독자72
허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글은 팬북내야되여;; 진짜 제가친구들한테 다전파함 이글너무좋다고ㅠㅠㅠㅠㅠㅠ 결말까지 정말좋네요 .. 좇ㅌㅏ .. ^-^ ... 아융 제가 미래괴담 신알신기다리느라 눈알ㅃㅏ질뻔했어요!!!! 못쓴글이라뇨 진짜잘쓰셨음 ㅠㅠㅠ 새 작품 나오시면 그땐 꼭! 암호닉 할게요 그동안 수고하셨구요 연중없이 쭉쭉 연재 감사합니다 싸랑해요!!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메일링부탁드려요 !! 흐흐
11년 전
발아파!
팬북 놉!!!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전파라니 부끄럽고 좋네옇ㅎㅎㅎ아 저 진짜 못 쓴 거 알아여...띄워주지 마세여...어제 처음부터 읽다가 눈물흘렸음 쪽팔려서...ㅁ7ㅁ8 넹 그 땐 암호닉 해주세여 기...기억 할거야!!ㅋㅋㅋㅋㅋㅋㅋㅋ올리는 날도 들쑥날쑥했었는데ㅠㅠㅠㅠ이렇게 봐주셔서 감사드리고 저도 사랑해요ㅠㅠㅠㅠㅠㅠ메일링 빠른 시일내로 해드리겠슴돠 감사해요ㅠㅠㅠ
11년 전
독자73
작가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벌써끝이군요ㅠㅠㅠㅠㅠ아쉬워요 다음작품 기다리고있을께요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으로 보내주세욯 ...힘드시죠?죄송해요 힘들면 저만 보내주세요>< 아 농담이에요...ㅋㅋㅋㅋㅋ언제올지모르지만 난 당신을 믿어.쿸 난 당신밖에없어..킼쿸
11년 전
발아파!
근데 대체 이게 왜 벌써 끝이죠? 왤까요? 이해가 안가넿ㅎㅎㅎㅇ..아니 물론 9월달부터 쓰긴했다만 쓴 것도 겁나 없던데 왜 이제야 끝났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힘들어여...어제 댓글달다가 시간 다가서 컴 껐쪙...님한테만 보내달라구여?그건 안돼욯ㅎㅎㅎㅎㅎ이런 망측한 꿀벌같으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알았어여 언젠가 올게요 마지막에 킼쿸 그거 되게 킹콩같아옄ㅋㅋㅋㅋㅋㅋㅋㅋ...는 지송 사랑하고 감사해요ㅠㅠㅠ
11년 전
독자74
자까님ㅠㅠㅜㅠ 미래괴담나왔던게엊그제같은더 벌써끝이네요ㅠㅠㅠㅠㅠ 아쉬워요ㅇ번외없나요!!!!!!번외가필요해 알콩달콩한피코를봐야지내가두발뻗고잘수있을거같아ㅠㅜㅠㅠ 자까님사랑해요 다른글나와도꼭볼게요 진짜사랑해요ㅠㅠㅠ 메일은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11년 전
발아파!
끝나서 아쉬워하시는 분들 많네여...이거 위에 안 써놔서 이렇게 보내도 될지 모르겠는데 어떤 분이랑 댓글 달던 와중에 메일링으로 번외 드리기로 함..^^...이게 뭐얔ㅋㅋㅋㅋㅋㅋ근데 번외는 아마 피코 안나와요 태일이랑 경이 번외일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알콩달콩한 피코 따위 없ㅋ엉ㅋ왜없엉..나도 보고싶은데...막 지호랑 지훈이가 한국에서 살아가는 그런 모습 겁나 보고싶은데!!ㅠㅠㅠㅠ이렇게 봐주셔서 고맙고 사랑해요 저야말로ㅠㅠㅠㅠ
11년 전
독자75
안녕하세요, 저 여우에요^^ 이제 미래괴담이 진짜 끝나버렸네요( 미래괴담 is over~ 미래괴담은 끝났어요~ 문이열리고 그대로 막이내리네요~ 바이바이 굿바이바이~)음...뭔가 허탈하기도 하고 시원섭섭하기도 하고...여러 미묘한 감정들이 뒤엉켜 있네요. 이 픽은 다른 어떤 팬픽들보다 저에게는 정말 큰 의미가 있는 팬픽이에요. 일단 제가 글잡에서 만난 첫번째 글이자 가장 좋아하는 글이었죠. 처음으로 본 블픽이기도 했고요. .(사실 장편팬픽중에서도 끝까지 읽었던 건 두개밖에 없었다는 불편한 진실)글을 읽을 땐 항상 빠르게 휘리릭 훑어보다싶이 읽던 제가 정말 한 문장 한 문장 곱씹어 음미하듯 읽은 글도 이게 처음이었구요. 맨날 댓글달고 그랬던거도 이게 물론 처음이고요. 다른 작가님들과 달리 작가님과 댓글로라도 소통할 수 있었어서 더욱 애착이 갔던 것 같기도 하네요. 이 글로 인해서 평범했던 제 일상이 조금이나마 특별해진 것 같아요. 일상의 즐거움을 제게, 아니 모든 독자들에게 선사해주신 발아파 언니는 천사에요...금손천사...ㅠㅠ다른 노래 틀어진 상태로 봤는데 묘하게 어울리는것 같기도 하고 더 감성 터지네요..이 픽은 시간이 지나도 표지훈이 우지호의 기억을 몸 구석구석에 간직하고 있었듯이 제 기억의 서랍 속에 영원히(제가기억력이딸려서 장담은 못하지만), 적어도 꽤 오랜 시간동안 아주 깊숙한 곳에 숨겨져 빛나고 있을 거에요. 작가님은 제가 이픽을 얼마나 좋아하는지 상상도 못하실걸요?ㅋㅋ맨날 심심할땐 지겹도록 읽었던거 또읽고 정주행하고..ㅋㅋ저번 기말고사 과학시간에도 풀라는 문제는 안 풀고 미래괴담 그림이나그리고있곸ㅋㅋ심심할땐 미래괴담 생각하고ㅋㅋ전 용돈도 안 받지만 발아파작가님이 이픽 팬북내면 꼭 살 거에요.ㅋㅋ 음..아예 출판사에 투고해보시는건 어때요?팬픽도 책으로 낸 경우가 있던데...이제 고등학교 올라가시니까 응칠에 시원이처럼 이거 내서 좋은데 가시는건 어떠신지..ㅋㅋ 작가님하고 같은 지역에 사는 것만으로도, 아니 같은 나라, 같은 시대에 사는 것만으로도 영광이에요. 작가님은 꼭 소설계의 거장이 되실 거예요. 전에도 말씀드렸지만 노벨 문학상이라도 타시거든 저 꼭 기억해주세요. (절대 상금 탐나서 이러는거 아님)다음 작품도 정말 기대하겠습니다. 필명 바꾸지 마시고 계속 발아파 작가님으로 남아주세요. 제가 알아볼 수 있게요. 다른 커플링이나 다른 가수픽으로 연재를 하게 되어서 필명을 바꾸신다 해도 저는 글잡에 계속 남아 있으니까, 암호닉 중에 여우 혹은 솜사탕이 있으면 저인 줄 아세요:) 그동안 정말 수고 많으셨습니다. 여자한텐(여자 맞으시죠?그쵸 언니?남자시면 완전 반전ㅋㅋ) 웬만해선 이런말 안하는데 사랑해요, 진심으로.
ps. 으허헝 금손이시니까 얼굴도 금칠해놓은것처럼 이쁘실것같은뎅...매우 얼굴이 궁금하여미칠노릇이군요....사공점(굽신굽신).....아님..현실로만날래요?ㅋㅋ
ps2.에휴..미래괴담 다음편 기다리는 재미에 살았는데..이제 무슨 낙에 사나..ㅠㅠ작가언니 금방 돌아와 주실 거죠?ㅠㅠ
ps3. 이메일은 저번에 썼으니 생략

11년 전
독자75
은 무슨 [email protected] 이요..전 작가님을 사랑하는 작가니까요..훗
이메일로..아시죠?(의미심장한 미소)

11년 전
독자89
어이쿠 드디어 댓글이 풀렸군...사실 할 얘기는 훨씬 더 많은데 1500자 미만으로 적으래서 간추리고 간추려서 적은 거에요...
말안해도 작가님 내맘알죠?ㅠㅠ

11년 전
발아파!
동생 왔쪙?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러게 왜 끝났을까여 이상해 난 걍 섭섭해여 어제 내가 쓴 글 처음부터 읽다가 겁나 당황해서 엠피 집어던졌어....쪽팔려서옄ㅋㅋㅋㅋㅋㅋㅋㅋ와...그럼 팬픽 본 게 몇 개 안되는데 제 글이 그 중에 하나인데다가 의미가 큰거네여;;;소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Aㅏ..한문장 한문장 곱씹어 음미하듯 읽진 마여 부끄러우니깤ㅋㅋㅋㅋㅋㅋㅋㅋㅋ응애 몰랐쪙 님 다른 사람들한테도 이렇게 귀엽게 굴 것 같았는데 뭔가 내가 특별해진 것 같아서 기분 좋긯ㅎㅎㅎㅎ원래 노래 넣으려고 했는데 어떤 사람이 브금 없는 게 자긴 더 집중잘된다길래 걍 올렸쪙..은 사실 내가 브금 찾기 귀찮았쪙...지겹도록 정주행하면 레알 지겨울텐뎈ㅋㅋㅋㅋㅋㅋㅋㅋ시험시간에 그림그리면 안되는뎈ㅋㅋㅋㅋㅋㅋㅋ공부해!!공부하라거!!내꼴나지 말고 공부해!!팬북은 내가 어제 정주행하다가 소름이 돋았기 때문에 No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알았어용 님 이름 기억하고 있음ㅋㅋㅋㅋㅋㅋㅋ님은 내 이름 모를걸여? 내가 이거 메일링하려고 아이디도 하나 새로 만들었어요 거기 있는 이름 제 이름 아님 그냥 지어낸 이름임ㅋㅋㅋㅋㅋㅋㅋㅋ메렁 약오르지 까꿍 만약에 필명 바꾸더라도 꼭 발아파랑 관련있는걸로 할게요ㅠㅠㅠㅠㅠ날 기억해죠ㅠㅠㅠㅠㅠ아맞다 글구...나 사실 남자야....뻥이야...난여자야...미안해옄ㅋㅋㅋㅋㅋㅋㅋ너무 귀여워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내 얼굴은 똥이에여;;;만나면 안됨;;;금칠은 무슨 똥칠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도 많이 사랑해요 메일링 빨~리 해드릴게요 아맞다 27일에 메일 확인하세여 왠지는 당신이 알아내야해(의미심장한 미소)사랑함 사라앟ㄴ다거 사랑해!!!!ㅠㅠㅠㅠ
11년 전
독자92
으허허유ㅠㅠ내사랑발아파찡ㅠㅠㅠㅠ으헤헹 지겹도록 정주행해도 매번 다르게 느껴져서 안지겨워요..ㅋㅋ공부하라구여?알았어여..공부할게요...쳇.....전엔 맨날 쉽게 올백맞고 그랬는데 점점성적이떨어지뮤ㅠㅠㅠ이번에도 두개틀렸어여으하유ㅠㅠ근데전왜맨날사회에서나가는데 국제고인문영재는 왜 합격했는지...ㅋㅋㅋㅋㅋㅋ도대체 심사기준이뭐길랰ㅋㅋㅋㅋㅋ시험시가나에그림그리면안된다고요?괜찮아여ㅋㅋ과학시험때 10분안에 문제푸는거랑 답안지마킹 다끝내고 30분동안 그림그렸는데 백점맞음ㅋㅋㅋㅋㅋ과학쌤사랑해요ㅋㅋ내꼴?뻥치지마여 발아파언니 공부되게 잘할거같은뎈ㅋㅋ특히언어쪽ㅋㅋㅋㅋ문과세요?ㅋㅋㅋㅋㅋㅋ에이팬북좀내세요ㅠㅠㅠㅠ돈도벌고얼마나좋아여 아쎄이 팬 유쎄이 북 팬!(북!)팬!(북!)ㅋㅋㅋㅋㅋ에이진짜 개인정보보호가 너무 지나친거아니에요??동생한테??ㅠㅠㅠㅠ난 이름하고 주소까지알려줬는뎅..ㅠㅠㅠ진짜 동생 약올리기나하고말이야!!언니미워!!!ㅠㅠㅠ그럼 다른필명뭐이런건가??'foot아파' '발이편찮으셔' '발아야' 'foot ah welsh onion' 'bal ah par' '발!' '내발!' '내가발고자라니!' 이런거요?ㅋㅋㅋㅋㅋ얼굴똥칠은무슨.....언니는 천사니까 얼굴까지 예쁠거에여..꼭 이쁜사람들이 인터넷에서 이러든데..ㅠㅠㅠㅠ부평올일있으시면좀동아아파트쪽으로와주실래요?아님문화의거리나 지하상가라도?ㅋㅋㅋ스릉해요정마류ㅠㅠ메일링...강요하는건아닌데 빨리왔으면 참 좋겠군요..어허허 저는 언니가 약속한뒤로 27일을 목빠지게 기다리고있슴당..(의미심장한 미소)ㅋㅋㅋㅋ 사랑해요~사랑한다고~사랑해~~ㅋㅋ이러니까갑자기이거생각난다 배고파요 배고프다거 배고파~~ㅋㅋㅋ이히히히히히ㅣㅎ히히히제가이거꿀벌은물론 타팬인친구들한테도말하고다녀옄ㅋㅋ재밌다곸ㅋㅋㅋㅋ작가님완~전금손이라고ㅋㅋㅋㅋㅋ진짜스릉해요ㅠㅠ
11년 전
발아파!
올백...공부 잘하나봐....ㅠㅠㅠㅠㅠㅠ그거 이제 중학교 들어오면 뚝 떨어진다!^^는 무슨 잘하는 애들은 계속 잘하겠져 첫시험이 3년 성적이라던 말 빈말 아니에요 그게 그런 게 있는 것 같음 첫시험에서 보고 나면 아 이게 내 수준이구나!이러고서 딱 그 정도만 나오게 하려고 공부해..는 나ㅋ공부 안해ㅋ왜해ㅋ안해!!안할거야!!끕...근데 님 진짜 공부 잘하네 영재에여?영재돋네!^^나 공부 진짜 못해여...지난 시험 평균 40점 떨어져서 충격먹었는데 엄마도 같이 충격먹어서 둘 다 충격쇼킄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래서 이번에 다시 40점 올려서 제자리임 ㅠㅠㅠㅠ나처럼 이러고살지 말고 님은 더 열심히 행...모르겠어여 문과가야징 왜냐 수학은 싫으니까 엉엉 수학이 제일 싫어...내 개인정보는 소중하니까요^^ 발아팤ㅋㅋㅋ그런 거 아니면 손아파? 이런거ㅋㅋㅋㅋ아마 피코 아닌 픽은 다른 필명으로 올릴 것 같음 동아아파트여?ㅋㅋㅋㅋ글쎄여 부평 그 어디냐 그 디스코팡팡 있던데 어디지 무튼 거긴 가끔 친구들이랑 놀러 갔었는데 그거 없어졌다면서욬ㅋㅋㅋ안갈거얔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강요하지마여...내가 어제 읽다보니까 틀린 부분 겁나 많아....맞춤법도 혼자 다 틀려먹어...그거 다 고치고 번외까지 써서 보내려면 일주일 넘게 걸릴듯^^...난 바보...ㅋ....그래여 나도 사랑해여 학교는 1지망 원하는 곳 붙었을라나 아님 아직 그거 안나왔을라나 무튼 동생님 화이팅 나도 스릉흠 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103
아니에여 공부못해여...말은이렇게해도정작 3학년때부터 올백맞은건 2번밖에없다는게현실...으흑 왜제주변에친구들은 다하나같이똑똑하고공부잘하는거져....ㅠㅠㅠㅠ제친구중에 눈도대빵크고이쁜애있는데 걔는 너무 올백을 쉽게 맞아버려여...인간이맞나 가끔 의심될때가있음...ㅠㅠ으흐흥 학교는 물론 원하는데 붙었져 난 럭키걸이니까ㅋ부원여중...가까워서좋네여 어허허 이거 떨어졌으면 부평서여중가야되는데 버스타고학교다니기 귀차나성..ㅋㅋㅋ근데 디팡이???없어졌다고요???그럴리가..(혼란)으헉 진짜여??그럴리가없는데...최근에 문화의거리쪽갔는데 있던데?뭐야..무서워....아닐거에여 그며칠사이에 사라졌을리가...
진짜사라졌으면..어떡하지......어그럼 바이킹이라도타러오세여..거기위에바이킹있던데...여기말하는거맞죠?그죠?내가헛다리짚은건아니겠지?ㅠㅠㅠㅠ어떻게든 올 거리를 만들어주세요ㅠㅠ지하상가에서 쇼핑이나하실래여?여기지하상가가 우리나라에서 제일 크다고 들었는데ㅋ글구 디스코팡팡말고도문화의거리에는 많은것들이 있잖아요? 저랑 수노래방 좀 가실래여?거기짱좋으뮤ㅠ 아님 제가 거기로 갈까여? 주소불러보세여..(의미심장한미소)

11년 전
발아파!
여중가여?신나겠네 난 여중가고싶어ㅠㅠㅠㅠㅠ버스타고 학교다니깈ㅋㅋㅋㅋ전 집이 뛰면 일분거린데 맨날 지각함....지각만 25번이야...고등학교 못갈듯옄ㅋㅋㅋㅋ아 그 바이킹있는딬ㅋㅋ맞아여 어 ㅅ름;;수노래방 나도 자주갔는데 뭐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105
어머 댓글이 이렇게 일찍풀리다니...감격스러워..줅님사랑해여...근데 헐 공학이세여?짱부럽다...ㅠㅠ지각ㅋㅋㅋㅋ왜여 맨날 늦잠이라도 자세여??ㅋㅋㅋㅋㅋㅋ1분거리라니..부럽다....오늘 집에 빠른걸음으로 갔는데도 10분쯤걸리던데...뭐 맨날오며가며하다보면 익숙해져서 더 빨라지겠져ㅋㅋㅋ초등학교도 전에는 빨리걸어도 적어도 15분에서 20분은 걸렸는데 지금은 5분만에가니깐뭐..ㅋㅋㅋ올ㅋ 수노래방..그럼 언니가 노래불렀던 방에서 저도 노래불렀을지도 모르겠네여....어 ㅅ름;;(절대오타지적한거아님) 그런의미로 자주갔던그 단골집을 이 동생과함께 동행하여 방문하는건 어떠할지요?저노래방짱좋아해여...얼마전에엄마생신이셨는데ㅋㅋㅋ엄마랑둘이서수노래방가서놀다오고ㅋㅋ
11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1년 전
발아파!
꿀니뮤ㅠㅠㅠㅠㅠㅠ예 완결이 났쪄유ㅠㅠㅠㅠㅠ이거 왜 완결임...허허 근데 그거 아세여? 탤이경이미녁이권이피코 다 행쇼했는데..안재효 어디감...?ㅎㅎㅎㅎ(((((((((귤형))))))))) 저야말로 이렇게 댓글 달아주시는 분들도 만나게 되고 그러니 제가 영광이죠ㅠㅠㅠㅠ흐엉 ㅠㅠㅠㅠㅠㅠ님이야말로 어디 돌아다니다가 넘어지지말고 옷 따숩게 입고 다녀요ㅠㅠㅠㅠㅠ메일링 최~대한 빨리 해드릴게요 지금 문제가 22편이 없어짐...어디감....점검나서 오류났나봐여 망했쪙! 재탕 너무 자주 하면 안되구여 내가 더 사랑해여 흩흩 ㅠㅠㅠㅠ
11년 전
독자76
으아 완결이다ㅜㅜ완결........엉엉 지금 가족끼리 여행왔는데 숙소 침대에 누워서 읽었어요......하...다행히 해피엔딩이라 너무좋네요ㅠㅜ피코행쇼~~~~~♥♥작가님도행쇼~~~~~~~♥♥와...그냥 별생각없이 첫편쓴건데 완결까지낸 작가님진짜짱먹으세요....보통아무생각없이쓴거는 막 잠수타거나 연중해버리는데ㅠㅜㅜ작가님은 금글 꾸준히연재해서 완결까지......♥작가님글은 정말 매력터지는것같아요 아련아련하면서도 설레고...조용하면서도 시끄럽고ㅜㅜㅠ죄송해요 제가 작가님글을 감히평가함........미래괴담 그동안 너무 재밌게 읽었어요 꼭 후속작으로 돌아와주셨으면 좋겠네요.....ㅎㅎ♥아!!마지막으로 제 이메일은 [email protected]이예요 메일링감사해요ㅜㅜ♥
11년 전
발아파!
여행...이와중에 여행 부럽다...여행 재밌게 하시고 오세여!!ㅋㅋㅋㅋ네 해피엔딩이에여 제가 새드 막 그딴거 못씀...내 손이 거지야...진짜 아 제가 첫편 진짜 와 내가 무슨 패기로 그런거지?정신이 좀 이상했나봐요 그냥 머릿속에 아 막 미래에서 대자연 우지호 보고싶다ㅋ이러고 쓴건데 어ㅣㅏㄴㅇ머히ㅏ이너어쩌다 여기까지 온거야 되게 애썼던것같아욬ㅋㅋㅋㅋㅋ아니에여 내 글 마구마구 평가해줘...이런 똥글이 평가받는 것 자체가 영광스러웡....네 다음에 꼭 글가지고 올게요ㅠㅠㅠ그 때도 와주셔야되여 ㅠㅠㅠㅠㅠㅠ메일링 빨리 해드릴거구 내가 더 감사하고 사랑해요ㅠㅠㅠㅠ
11년 전
독자85
마지막이라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짱이예요작가님!!!!! 계속소장하고싶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완전 감동으로 잘 봤어요 다음에 번외로 돌아오세요 ㅋㅋㅋㅋㅋㅋ 쨋든!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감사합니다~~

11년 전
발아파!
왜 마지막일까요ㅠㅠㅠㅠㅠ나도 모르겠어 이게 왜 마지막이야...ㅠㅠㅠㅠㅠ고마워요 소장...아 부끄럽긯ㅎㅎㅎㅎ제가 쓴 거 봤는데 진짜 겁나 못썼던뎈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마음이 아프네요 번외는 메일링으로 넣어드릴 생..각이에여...아니면 그냥 이 필명으로 글잡에 올리던가...근데 써야 올리지 언제씀?나 왜 글 안쓰고 인티함?인티가 재밌쪙!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빨리 메일링해드릴게요ㅠㅠㅠㅠㅠ저야말로 이런 글 봐주셔서 고마워요ㅠㅠㅠㅠ
11년 전
독자88
정주행 하려고했는데 22화가 없네요... 사라졌나ㅜㅜㅜㅜㅜ 볼까말까 고민하다가 블독방에서 계속 추천하길래 오늘 검색했는데 마지막화라니....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염치없지만 메일링 부탁드릴게요ㅜㅜ 글잡에서 보고 댓글도 남기려했는데 22화가 없길래 멜링으로 꼭 볼게요!! 작까님 사랑해요ㅜㅜ
11년 전
발아파!
저도 어제 당황했어요 텍본 만드려고 하나하나 다 한글로 옮기고 있는데 어...22화 어디감....인티 점검하면서 오류났었나봐요ㅠㅠㅠ아 몰라 낼아침에 문의해야지 이랬었는데 일어나보니까 다시 돌아와있네여...역시 인티가 짱...다시 올라오긴 했지만 메일링 받아서 보실거면 그게 더 나으실...수도 있겠네여 헤헿 님 편하신대로 하시면 될 것 같아요 저야말로 감사하고 사랑해요ㅠㅠㅠ솔직히 저 글 진짜 못 썼는데ㅠㅠㅠㅠ이렇게 봐주시려고 하시다니 감사해요ㅠㅠㅠ
11년 전
독자90
이렇게 슬쩍 들이밀어도 될까요ㅠㅠㅠㅠ 처음 몇편 보고 완결나면 아껴 봐야지 했는데 그걸 못참고 마지막편을 봐버렸어요ㅠㅜㅜㅜㅜㅜㅜㅜㅜ 사실 다른 이유가 아니라 저도 글잡에서 글을 쓰는데 제 성향과 살짝 비슷해서 영향받을까봐 그랬다는 ㅜㅜㅜㅜ 근데 너무 텍파가 너무 갖고싶어요. 그래서 살짝 메일주소 남겨요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이에요 ㅎㅎ작가님 너무 고생하셨구요. 다음 작품도 꼭 들고 돌아와 주세요~~^^ 피코러라 행복하네요. 저 오늘 살짝 우울했는데 작가님 말 중에 있는 쓰기 힘든 적은 많아도 쓰기 싫었던 적은 없었다는 말에 힘받고 가요. 저도 그래요!!! 늘 응원할게요!!!
11년 전
발아파!
오오 저도 그런 적 많아요 연재되는 건 나중에 한꺼번에 보려고 그냥 안 보는데!!ㅋㅋㅋㅋㅋ와..글잡에서 무슨 글을 쓰시길래...글잡을 제 글 쓸 때만 오고 평소에 잘 안와서 그런가 요즘 블픽 뭐가 올라오는지를 몰라요ㅠㅠㅠㅠ매우 슬픔 봐야되는데...메일링 빨리 해드릴 수 있도록 노력할게요ㅠㅠㅠㅠㅠㅠㅠ우울하셨는데 제 말에 힘 받고 가신다니ㅠㅠㅠㅠ힘드신 일 다 없어질거에요!!안우울해져라!!!ㅠㅠㅠㅠㅠ이렇게 와주셔서 감사하구 저도 님 응원할게요!!ㅁ,뭘 쓰시는지느 ㄴ모르지만 응원할거야!!!!
11년 전
독자91
작가님~~ 23화가 마지막이라니 ㅋㅋㅋ 아련하네여.. 처음 읽어보는 블락비 팬픽인데!! 제목도 완전 마음에 들고 좋아영.. 보내주세요!!!!!! 미리 고마운 마음으로 기다리고 있을게요~~ 작가님 고생하신 거 같아요 저 빽빽한 글씨들..ㅋㅋㅋ 다음 팬픽도 기대하고 있을게여. 메일 보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11년 전
발아파!
헐 님 큰일나셨네요...처음 읽는 팬픽이 제 글이라니...다른 금손님들 글을 보셨어야되는건데ㅠㅠㅠㅠ헿 빽빽한 글씨...솔직히 어제 제 글 읽으면서 글씨 모여있는거보고 아짜증나!!이거 내가 왜 읽어야돼!!이러고 있었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잘 쓰지도 못했는데 그냥 안허접해보이려고 뭉쳐둔 것 같아...헿 이렇게 봐주셔서 고마워요ㅠㅠㅠㅠㅠ메일링 빨리 해드릴 수 있도록 노력할게요 감사합니다!!ㅠㅠㅠㅠ
11년 전
독자108
이럴수가 답글 하나하나 이렇게 빨리 달아주시다니 ㅋㅋㅋ 고마워요!! 님걸 발판삼아서 저도 한 번 블락비 픽을 써볼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졸업이나 하고 써야겠어여 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발아파!
!!만세!!!!우리의 눈을 즐겁게 해주소서 여신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꼭 나중에 써주세여 금픽이 보고파여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헿 저야말로 고마워요ㅠㅠㅠ
11년 전
독자92
작가님 저 구개월이예욘.. 근데 알고보니까 구개월아니고 팔개월?남았더라고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 구개월ㅇㅣ든팔개월이든 그게 그거긴한데.. 근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가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2화어디갔어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없어졌어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앙대여 그거있어야되여ㅕ 저 거기 자까님이 저 답글달아주신거 넘행복해서 캠쳐할려했단마랴.. 근데 왜 없어졌냐고.. 빨리 복귀시켜줘여.. 22화어디갔어 이거 빨리.. ㅃㄹ.. 빨리여.. 현기증나네.. 아 저 지금 당황해서 뭐 쓸려고했었는데 쓸말이 하나도 생각이 안나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마지막화도 아직안읽었어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당황스럼다.. 22화 빨리내놔여.. 흑.. 근데 저 정주행하다가 알았는데 작가님이 저랑.. 한살차이밖에 안나더라고여??????????????????? 무슨 퀄리티는 대학생인데.. 대박대박.. 작가님짱이예여 제꺼함안돼여? 제꺼하세요 작가님 저랑행쇼해요.. 근데 이제 끝난다니까 막 아쉬운데.. 좀 다른의미로 아쉬운? 그런게 막 제가 이걸 초기때부터 쭉읽었으면 진짜 엄청 막 끝난다는게 아쉬울텐데 이걸 얼마전에 알게되서 이제 끝난다니까 좀 아... 이제 알았는데 벌써끝나네.. 이런 아쉬운.. 그런게 좀 있네여 많이 아쉬워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래도 작가님 나중에 피코로 같은 필명하고 찾아와주세여 그럼 진ㄴ짜 사랑함니다 바로 달려올게여^^.. 그때쯤이면 제 정지기간이 풀려있었음좋겟네요 작가님글에 회원으로 댓글달아보고십구미.. 제가 피코러라서 이런글을 읽을수있었단게 참 영광이예여 요즘 오일떡밥만 터ㅣ지고이래서 많이 우울한ㅌ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역시 팬픽은 피코가 짱이져.. 작가님같은 분이 있어서 피코러는 행복함니다 사랑해요 제가 원래 막 로봇?ㅇㅣ런거나오고 막 연구하고 막 과학적이고 이런걸 별로 안좋아하거든여.. 아니 안좋아한다기보단 잘 안읽게되는? 왜냠 이해력이 딸려서..ㅎ.. 과학적인건 특히 막 이해력딸리고 미래과학 이런거 특히 못읽거든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과학을 싫어함다.. 근데 이건 읽다보면 넘 재밌어서 짱이예여.. 아니근데 22화빨리 돌려달라고.. 22화돌리도.. 현기증.. 헐 근데 팬아트 대박이다.. 팬아트 이거 만들어지면 제가 꼭삽니다.. 꼭살거야 대박ㅠㅠ 아 저도 그림잘그렸음좋겟다.. ㄱ그림실력좋았으면 저도 이거 팬아트 그려드릴텐데.. 아님 작가님처럼 글이라도 잘쓰고싶다.. 실력없는 저는 그냥 쭈구리 독자로밖에...☆ 근데 제가 글잡ㅈ에서 연재되는 픽들 읽은게 되게 많은데 완결난건 이게 두번째예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읽은건 몇십개 되는거같은데 다들 연중하시거나 연재텀 넘길어서 신알신도 잘 안오는것들.. 작가님들이 다들 써놓고 뒷이야기가 막막하신가봐여..ㅠㅠ 근데 나도 글잘쓰고싶다.. 아님 그림이라도.. 둘중하나라도..ㅎ..ㅠㅠ
11년 전
독자92
미칭.. 댓글달고있는데 천오백자 넘었대ㅐ요.. 내가 또 뭐라고 헛소릴 많이했으면ㅠㅠ.. 아 그래서 멜링.. [email protected] 이거 텍파오면 막 밤마다 계속 다시 볼꺼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근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이거 읽느라 후유증생김.. 막 지호만보면 나무같고 나무만봐도 지호생각나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 막 무대에서 지호 랩하는거봐도 자연같고 그럴듯.. 아프면 지호한테 치료해달라고하고싶고 그러는거아닌ㅁㄴㅇㄹ?;;;;;;; 미칟 저 아직도 마지막편안봤어요.. 지후니가 꽃을 피웠을까요??????????????????? 피웠겠죠 뭐 피코행쇼.. 됐고 22편 복구하시죳.. 인티는 빨리 22편을 복구해야합니다 설마 복구다시하면 댓글그런거 다 사라지는거아니져?????? 아 안돼는데ㅠㅠ 아 뭐임ㄴㅇㄹ.. 결론은 작가님 제사랑.. 미래괴담도 사랑함니다ㅠㅠ 행복하다 근데 아련돋네여.. 아ㅛ랑르아러ㅣㅇㄹㄴㄹ 작가님 저 기억해주세요 구개월.. 팔개월도되고.. 막 이거할때마다 투개월생각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슈스케 투개월요.. 좋아했는데.. 요즘소식이없네 뭐하고지낼가여..?.. 암튼 22편빨리 복구좀ㅠㅠㅠㅠㅠㅠㅠㅠ 인티는 빨리 22편을 복구함ㄴ디ㅏ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근데 저 읽는중간중간에 이해안되는거 조금씩있었는데 이해력이 딸려서.. 근데 질문할려고해도 뭐가 이해안되는건지 자세히모르겜고.. 그래서 그냥 넘어갔어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에라.. 그래서 나중ㄷ에 다시 읽으려고여.. 또읽고또읽고 무한읽을거야 미래괴담 짱임다.. 아맞다 작가니ㅁ 완결축하드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왜 뒷북같지.. 이걸 넘 늦게 말했네요.. 아무튼 축하드려요 고생많으셨어요ㅠㅠ 아 댓글 끝내고싶은데 아련돋아서 못끝내겠어.. 뭔가 더 무슨말을하고싶어.. 그리고 젤 아련돋는 22화 빨리 돌아와주세요제발.. 그리고 22화없으면 다시복습할때 힘들자나.. 빨리돌아와ㅠㅠ 유일하게 작가님이 답글달아준 22화돌아와여.. 작가님 독방서식하신담서요????????? 아 나도 빨리 정지풀려서 독방에서 놀고싶다.. 맨날 눈팅만하고 슈ㅠ바.. 저 작가님 보고싶을때 가끔 여기와서 댓글달아도되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된다면 자주올게여.. 제가 독방에선 못노니까 비회원댓글으로라도 여기서 댓글달려곰.. 싫으시면 말고여^^.. 아무튼 작가님사랑해요 제꺼하시죳..
11년 전
발아파!
좋겠다...전 2015년을 기다려야죠 뭐^^...쓸데없어...ㅋㅋㅋㅋㅋㅋㅋㅋ22화 저도 보고 화났음 텍본 만드려고 모으고 있는데 22화 어디감!!점검나서 오류 떴었나봐여ㅠㅠㅠㅠ지금보니까 다시 복구되있음ㅋㅋㅋㅋㅋ다시 쓸 생각에 눈앞이 캄캄했는뎈ㅋㅋㅋㅋ아...님아...왜그래여..그러지마여...막 댓글 보지 마여...쪽팔리단 마리야...저 안그래도 제 나이 써놓고 울부짖었어옄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그래여 우리 행쇼할래여?그랭..그래여...저도 아쉬움 뭔가 벌써 끝나?!?!이런 느낌이에옄ㅋㅋㅋㅋㅋ이상함 님 댓글 보고싶었는데 비회원 안풀려서 아까 계속 멀뚱멀뚱 보고만 있었어욬ㅋㅋㅋㅋㅋ근데 지금 풀렸네 당황;; 저 사실 피코러는 아니고 애정하는 컾링은 따로 있는데 이상하게 쓰는 픽들은 다 피코더라고요...미스테리임 헣...저도 과학 진짜 싫어함 과학고자임 그래서 미래괴담 처음 올리고 진심 화냈음 내가 미쳤네 이러면섴ㅋㅋㅋㅋㅋㅋ근데 님아...어쩌죠...저 다음에 가볍게 올리려고 했던거 로봇물인뎋ㅎㅎㅎ막 과학적인건 아닌데 그래도 로봇이 나올거에여 님한테만 살짝 드리는 힌트긩 22화...있...있겠져?있을거야 근데 ㄷ저 팬아트 못봤어요 팬아트 못봤따고ㅓ!!어제 올라왔따면서요!!!작가인 내가 못보는데!!!왜!!!내가 썼짢아!!나도 보여줘!ㅠㅠㅠㅠㅠㅠㅠㅠㅠ눙물이ㅠㅠㅠㅠㅠ저도 글 못쓰고 그림도 못그림...이런 손고자...ㅎㅎㅎ....멜링은 빨리 해드려야되는데 아마 일주일 넘게 걸릴듯...죄송해옄ㅋㅋ큐ㅠㅠㅠㅠ내가 나가죽어야지ㅠㅠㅠㅠㅠ복구된거 댓글 안사라졌어여 님 안심하세옄ㅋㅋㅋㅋㅋㅋ어 사실 저도 님 암호닉보면서 투개월 생각나서 노래흥얼거리고 있었어옄ㅋㅋㅋ엄마가 시끄럽대요...넹...죄송...음치는 짜집니다 탤찡 꿀성대 부럽긔 보고싶으면 자주오세여!와도 됨!^^환영!^^22홬ㅋㅋ올라왔으니 어서 가봐욬ㅋㅋㅋㅋ22화를 너무 애타게 찾으셬ㅋㅋㅋㅋ아 그리고 그런거 캡쳐하는 거 아니에여 내가 뭐라거 그걸 캡쳐햌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112
헐 로봇물이래...... 그래도 작가님이 쓰시는거니까 다읽을게여 제가 뭐 쭈구리주제에 뭘가림.. 올라오면 읽는거죠뭐.. 전 팬아트 봤지롱ㅎㅎ 나무옆에 지호 서있는거.. 맘같아선 올려드리고싶은데 제가 그린게 아니기 때문에..☆ 그나저나 저 작가님 보고싶어서 왔어요ㅠㅠ 맨날오고싶다ㅠㅠ 일년정지아니었으면 맨날 올텐데.. 는 작가님이 귀찮으실듯 한 일주일에 한번씩올게여.. 아님 이주일에 한번이라도.. 작가님은 인티 안끊으실거져?... 앙닌가 이제 인티 안한다고하셨나.. 안돼여.. 아 근데 피코러아니시구나.. 근데 어떻게 글을 잘쓰세요 싱기.. 암튼 결론은 작가님제사랑~ 워더낵꺼낶꺼 행쇼행쇼 아맞다맞다ㅏㅏㅁㄴㄹㅇ 큰일났어여 이제 글잡 구독료받는담서요????? 미칭 큰일이다.. 이거 진짜 큰일이예여.. 글을보면 포인트를 깎고 댓글을 달아야 다시 포인트가 생긴데여.. 아니 뭐 취지는 좋은데... 저같은 회원은 어떡캥.. 난 글은 볼수있는데 댓글은 못단단마랴.. 어떡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글보고 포인트 차감되면 어뜪함? 다시 댓글달고싶어도 못다는데? ㅠㅠ 구독료 그거 생기면 비회원으로도 댓글못단ㄷㅔ여.. 그럼 나같은회원 우짬.. 망했네ㅠㅠ
11년 전
발아파!
괜찮아요 자주 오세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도 사람 귀찮게하는 거 좋아해요 내가 역으로 님 댓글에 댓글달면서 언제오냐고 징징댈수도 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인티 안 끊어여...못끊음...으케 끊어....마성쩔어....피코러 아니라고 하기도 뭣하네여 걍 잡식러긔 요즘 쓴 글 보니까 다 피코라 당황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잡식런데 그냥 몇개 커플링 애끼고 그정도에여...근데 진짜 님어떡해욬ㅋㅋ구독룤ㅋㅋㅋㅋㅋ그동안 모아둔 포인트 다 쓰면 글 못 보는거에여?ㅋㅋㅋㅋㅋ댓글도 못다곸ㅋㅋㅋㅋㅋㅋ비회원으로도 못오곸ㅋㅋㅋㅋㅋㅋㅋ근데 내 생각에 진짜 금손 여신님들은 구독료 안 할거같아 그런 분들 댓글 보면 비회원분들 꽤 계셔서 그런 분들 위해서라도 안할걸여? 난 딱히 금손은 아니지만 그래도 비회원분들 계시니까 안할건뎅...은 사실 내주제에 무슨 구독료야...신문돋아...
11년 전
독자93
[email protected] 저 아시죠ㅠㅠㅠ느앙ㅠㅠㅠㅠ저 꿈길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온갖 개새가 날아든다서부터 느낌이 왔다고 합니다 그렇다고 합니다 세상에 지코가 제 사촌일때보다 더 좋을거같아요 아 진짜ㅠㅠㅠ차마 밝힐순없네요 지금 나를위한선택을 사가지고ㅠㅠㅠ지금 폰을 뺏겨가지고ㅠㅠㅠ후회된다ㅠ아지금 기분을 말로표현할수가 없어요 아 왜이렇게 묘하지 묘하다 진짜 묘해요 너무 묘한데이거 이거 뭐야 왜이렇게 묘해 ㅠㅠㅠㅠㅠㅠㅠㅠ괜히 금손님 티홈에 거지같은그림 그려놔서 죄송하구요.. 전부터 금손아니라고 뻥쳤던거부터 사과하세요!
11년 전
발아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온갖개새가 날아든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 사실 님이 이거 본단거 알았을 때 되게 찔렸쪙 아...왠지 알지 앟ㄴ을까....이런 마성의 이루펀트...이러면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괜찮아여 그림 맘에 들어서 저장해놨음^^ㅋ 금손 아니잖아여...님에 비해 개딸리는데 ㄷㄷ해...ㅠㅠㅠㅠㅠ맞다 님아 조만간 카페 좀 들어와요 글 쭉~봐욬ㅋㅋㅋㅋㅋㅋ망함 ㅠㅠㅠㅠ흫잏이ㅏ힝 똥손은 이만 짜질거임...박하는 행쇼하고 있나여? 나 지금 그거 못보고 있어ㅠㅠㅠㅠ컴퓨터로 글 못본단말이에ㅕ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107
헐왜요ㅠㅠㅠㅠ금손아니라니 이사람이 지금...끝까지...
11년 전
독자93
헐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요즘인티잘못들어왔는데와보니좋아하던작품이뙇...♥사랑함니다작가니뮤ㅠ!비회원이라서댓도뽱뽱하게못달고..아읗지송함니다ㅠㅠㅠㅠㅠㅠㅠ비회원이라도꼬박꼬박댓글달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우아깝네여ㅠㅠㅠㅠㅠㅠㅠ완결정말축하드리구여!사랑함니다작가니뮤ㅠㅠㅠㅠㅠ!
[email protected]으로부탁드려요..♥흡ㅂ..ㅠㅠㅠㅠㅠㅠ
마지막으로완결축하드리고!피코흥하응챠응챠

11년 전
발아파!
헿 괜찮아여ㅠㅠㅠㅠㅠㅠ비회원분들 내가 다 초대번호 한장한장 사드리고싶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근데 왜 내 포인트는 거지인가ㅋ....맨날 고기 먹어서 없어져여...흡...좋아하는 작품이라니 으앙 작품이라고까지 해주셨엉 ㅠㅠㅠㅠㅠ완결 축하해줘서 고마워요 진짜ㅠㅠㅠㅠㅠㅠ메일링은 아마 일주일..걸릴...거에여...지송...ㅠㅠㅠㅠㅠㅠㅠㅠ피코 행쇼!!ㅠㅠㅠㅠㅠㅠ봐주셔서 고맙고 사랑해요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110
흫흫 괜찮아옇 흫흫 미래괴담받는거라도 햄볶함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도 사랑해여 작가님 내사랑다먹어욯...수줍수줍 다음에 또 미래괴담같은 좋은작품나오면 비회원이라도 꼬박꼬박 댓달겠슴다ㅠㅠㅠㅠㅠㅠㅠㅠ! 다음에작품낼때 비회원인데 으ㅓ으아어으어엉옹하면서 댓글다는사람있쯔면 저예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억해주세여 뿅뿅
11년 전
독자93
응어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왜 미래괴담을 이제야봤져?왜그런거지? 정주행하고왔어여 ㅠㅠㅠㅠㅠㅠㅠㅠㅠ대박입니다..하......저 지금 정주행한다음에 일편부터 댓글달려고 했는데 이렇게 메일링이뙇있네여...염치없지만 부탁드려도될까요?ㅠㅠ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입니다!! 아 진심금손이예여자까님.......
11년 전
발아파!
넹넹 괜찮아여 멜링해드릴게요!!ㅠㅠㅠㅠㅠㅠ일주일정도 걸릴 것 같아서 죄송해 미치겠는건 비밀...그냥 나중에 오릴ㄹ 걸 그랬나봐여 텍본이랑 번외부터 써둘걸...끙끙 근데 님 이메일 되게 귀엽네여..ㅋㅋㅋㅋㅋㅋ헿 금손이라고 해주셔서 감사해요ㅠㅠㅠㅠㅠ이렇게 봐주셔서 더 감사해요ㅠㅠㅠㅠ으앙 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94
슬리퍼입니다,,.......또 제가 쪽지를 늦게 보았군요.....죄송......흑.....해피엔딩인데......해피엔딩인ㄴ데.........미래괴담이 끝나다니........그래도 지후니랑 지호랑 만나서 다행이네요 글 읽다보면 상상력이 같이 향상되는 느낌입니다 미래괴담 소재가 언젠가 금손님들이 써주셨으면 하는 소재였기도 하고 제목이 뭔가 신선해서 더 재밌게 읽었던것 같아요 불맠도 없는데 긴장감있고 브금 없이도 밋밋하지 않은 글은 전에도 앞으로도 없을것 같네요 계속 재탕해도 질리지도 않고.....게다가 마성의 문체구만?ㅋㅋㅋ손이 금손이 아니라 핑크다이아시네요ㅋㅋㅋㅋ 완전 값비싼 핑다 하...자까님 수고 하셨구요 사......사.......사ㄹ...사리곰탕♥미래괴담 개봉과 후속작을 기다리겠습니다ㅋㅋㅋㅋㅋ에바ㅎ?ㄴㄴ
11년 전
독자95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보내주시면 감쟈합니다.......
11년 전
독자96
이제 글잡에 무슨낙으로 오는가..............
11년 전
발아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슬리퍼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긔엽긬ㅋㅋㅋ긔엽긔는 거꾸로 해도 긔엽긔!^^넹 죄송 님 댓글보니까 전에 첫화 올렸을 때 누가 썼던 댓글 생각나요 뭐였지 이런 소재가 없었는데 글잡 올라와서 기쁘다는 댓글이었나 끙끙 기억이 안나 난 바보니까^^...헿 브금은 넣고 싶어도 제가 노래 고르는 걸 잘 못할 뿐더러 어울리는 노래가 뭔질 모르겠더라고욬ㅋㅋㅋㅋㅋㅋ그래서 포기함ㅋ...불맠은 내가 못써서 관둠ㅋㅋㅋㅋㅋㅋ근데 미래괴담은 불맠 넣었으면 오히려 제가 더 땅을 쳤을 것 같아요 핑크다이앜ㅋㅋㅋㅋㅋ그거 혹시 그건가 보물찾기 시리즈에서 나온거...그 마큰가 뭔가 겁나 잘생긴 남자애가 훔쳐가는거였나 무튼 걔가 못된 놈이란 거 밖에 기억 안낭....헿 님도 짧은 시간이지만 이렇게 댓글 달아줘서 고마워요ㅠㅠㅠㅠ난 꼬리곰탕♥개봉은 뭐에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에바ㅎ^^
11년 전
독자97
화가난ㄷ아...........화가난다아.....................어제 분명 댓글쓰고갔는데 오늘와서확인하니가음....슴.....엉엉엉엉 이게뭐야..........작가님.....완결 진짜 축하드리구요!!!!작가님글 진짜너무재밈게봣어요 아련아련설렘설렘..♥해피엔딩으로끗나서너무다행이예요 작가님!!후속작으로...돌아오는그날까지기다릴게요!!!!!사랑!!!해요!!!!♥♥어제정성스럽게쓴댓글이 없어서그런지 힘이빠져서 댓글이너무허술하네요....하지만 작가님을향한나의사랑은 절대허술하지않암!!!!!!제 멜주소는[email protected]이예요♥
11년 전
발아파!
화가 난다!!!! 근데 님 댓글 봤던 것 같은데?이메일도 낯이 익은데...없어졌어여?으캐여 ㅠㅠㅠㅠ헿 해피엔딩으로 끝나서 저도 기쁨 나도 사랑해요ㅠㅠㅠㅠ빨리 돌아올게요 나도 댓글만 이십분째 달아주고 있어서 힘들엉...왜 내손은 고자라 타자도 못치니...헿 님 사랑 잘 보여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메일링 빨리 해드릴게요ㅠㅠㅠ한 일주일 기다리셔야될듯 ㅠㅠㅠ날 때려여ㅠㅠㅠㅠㅠㅠ사랑함 ㅠㅠㅠㅠ
11년 전
독자98
으앙ㅇㅇ엉ㅇ엉엉 저 오늘 미래괴담 발견하고 저 폰뺏겼는데 몇시간동안 심장졸이면서 몰래 다 봤어욬ㅋㅋㅋㅋㅋㅋ칭찬해줘요 와 진짜 읽으면서 으헝 멘붕ㅠㅠㅠㅠ책내고 싶어요ㅠㅠㅠㅠㅠ한글 까시면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으로 보내주세요ㅠㅠ작가님 진짜ㅠㅠㅠㅠㅠㅠ사랑해요ㅠㅠㅠㅠㅠ제사랑 드세요 두번드세요 빵야빵야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발아파!
심장 졸이면서 다 보셨다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래서 심장은 괜찮으시져?헿 책은 앙되여 그건 안돼요~^^(표지훈 톤) 님 칭찬칭찬 착한 어린이네영 한글 내일 깔 수 있을 것 같아여!제가 컴맹이라 그런 거 잘몰라서 아빠한테 여쭤보니까 내일 해주신대여...아부지 오늘은 안되나여?^^..됴르르 저도 사랑해요ㅠㅠㅠㅠㅠ메일링 일주일 걸릴 걸요 아마...번외가 있는데 아직 안 씀...ㅇㅇ...ㅋ.....죄송해여 빨리 올게여ㅠㅠㅠ나도 사랑사랑 ㅠㅠㅠ
11년 전
독자99
빨리와요ㅠㅠㅠㅠㅠㅠㅠ똥줄탐ㅠㅠㅠㅠㅠㅠㅠ번외기대할게옇
11년 전
발아파!
근데 피코 안나옴여...나 지금 이거 왜 쓰는거지 대체....
11년 전
독자100
ㄱ..근데옇...22화는 어디갔어요..?소금
11년 전
발아파!
헐 또 없어졌어여?이상하다 아까 복구되있었는데ㅠㅠㅠㅠㅠㅠ인티 오류떠서 없어졌나봐요 그편 어제 저도 찾아봤는데 없더라고요ㅠㅠㅠㅠㅠ문의해봐야겠다ㅠㅠㅠㅠ
11년 전
발아파!
됐따!!!이제 나올거에여!!
11년 전
독자101
헐 저 그럼 뭘본거졐ㅋㅋㅋㅋㅋㅋㅋㅋㅋ왠지 내용이 안이어지더라구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발아파!
제가 보니깤ㅋㅋㅋㅋ복구는 됐는데 필명이 설정이 안되있더라거여...그래서 안된듯 ㅠ.ㅠ 추천수가 100이에욬ㅋㅋㅋ기분 좋은 오류긴한데 필명 없어져서 나 순간 당황했었쪙...
11년 전
독자102
왂방금 보고왔어엮작가님 진짜 사랑해엮♥♥♥♥♥♥♥♥♥
11년 전
독자104
완결이네요ㅠㅠㅠㅠㅠㅠㅠ 다음편을 애타게 기다리긴 했지만 막상 완결이라니 시원섭섭한 기분ㅠㅠㅠㅠㅠㅠㅠㅠ 며칠전에 글잡 탐방하다가 미래괴담을 알고 새벽에 맘졸이며 읽었었는데ㅠㅠㅠㅠㅠㅠㅠ 정말 금손이세요♡♡♡ 메일링 하신다니 살포시 이메일 쓰고갈께욧!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다음에 연재하시는 글도 꼭 읽을께요!!!!!!!!!
11년 전
발아파!
완결났어요ㅠㅠㅠㅠㅠㅠ많이들 시원섭섭하다고 해주시네여 끙끙 나도 섭섭행 글잡 탐방ㅋㅋㅋㅋㅋㅋ글잡 안 돌아다닌지 꽤 됐네여...ㅠㅠㅠㅠㅠ금손분들 진짜 많은데 헿 금손이라고 칭찬해주셔서 감사해요ㅠㅠㅠ메일링은 사정상 일주일 좀 걸리지 않을까 싶어요 죄송하지만 ㅠㅠㅠㅠ다음에도 봐주신다니 감사해요ㅠㅠㅠㅠ
11년 전
독자106
으아유ㅠㅠㅠㅠㅠㅠㅠ난왜이걸지금본것인가....흐앙......엄청엄청재밌었어요........아시죠제마음...?헤헿....모르신다면어쩔수없지만....완결이라니.....정말재밌게봤답니다........결말이궁금했었지만....결말나버리니까왠지음..글잡엔이제뭐보러어나싶기도하고......금손쩔어요!!골드핸즈!!!!
다음작을기대할게요.....그런의미에서제이메일은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헤헤....나중에도읽고싶어서....히힣ㅎ.....그럼이만...

11년 전
발아파!
끙끙 괜찮아여 너무 늦지 않게 오셨어 재밌어여? 알아여 당신 마음...난 다 알아....쿸....전 마지막화 써놓고 보니까 별로 감동도 없고 여운도 없고 그저 그래서 되게 꽁기했었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괜찮아요 저 말고도 글잡에 금손분들 진짜 많아요 내가 뭐하나 콕 찝어서 말할 순 없지만 진심 쩔어...어제도 감동의 눈물을 흘리면서 신알신 버튼을 막 누르고 왔쪙...헿 메일링 조금 오래걸려도 기다려주세요ㅠㅠㅠㅠㅠ흡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109
ㅜㅠㅠㅠㅠㅠ쩐다ㅠㅠㅠㅠㅜㅜ비회원이지만 [email protected] 으로 보내주시면 고마워죽을거같을거에요 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발아파!
네!!꼭 보내드릴게요ㅠㅠㅠㅠ비회원이신게 무슨 상관인가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봐주셔서 감사해요ㅠㅠㅠㅠ
11년 전
독자111
작가님 완결까지 너무 잘봤어요 !!!! 지호랑 지훈이가 끌리듯만나는 부분도 너무 좋았구 그냥 뭔가 잃고있으면 힐링되는 느낌이였어요 ㅋㅋㅋㅋ 자연이란 역시!!!! 다음픽도 늘 기대할께요~ 메일링신청해요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작가님 완결내시느라 수고많으셨어요!!!!! 금손픽.
11년 전
발아파!
헿 고마워요ㅠㅠㅠㅠ힐링이라닝...제 미천한 글에 힐링바으시다니ㅠㅠㅠ헿 좋네여...메일리유ㅠㅠㅠㅠ나중에 글 올릴 걸 그랬나봐여...번외까지 다 쓰고 할걸ㅋㅋ큐ㅠㅠㅠㅠㅠ이러다가 번외 포기할 기세에여....님이야말로 그동안 봐주셔서 감사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1년 전
발아파!
헐 사랑스럽댘ㅋㅋㅋㅋㅋㅋ내가 아니라 내 손이...ㅁ7ㅁ8ㅋㅋㅋㅋㅋ장난이에요 이렇게 봐주셔서 고마워요ㅠㅠㅠㅠㅠ메일링 최대한 빨리 해드릴게요 저도 사랑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114
갤럭시예요! 진짜 결말? 이제 미래괴담 못보는거예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럴순 없어요.....ㅠㅜ 발아파님!ㅎㅎ 지금까지 너무 좋은 작품 흫흫 써주셔서 감사드립니돠!ㅎㅎ 작가님 고생 많으셨어용ㅠㅠ 메일링 기다릴게용!ㅎㅎ 발아파님.....스..스릉해요...흐하핳!♥♥ 어머낫 메일링 하셨네용ㅋㅋㅋㅋㅋㅋㅋ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11년 전
발아파!
갤럭시님 앙녕?네!결말임!이제 미래괴담 못봄!^^ㅋㅋㅋㅋㅋㅋㅋ작품이랄 것까진 없지만 이렇게 좋아해주시고 봐주셔서 감사해요ㅠㅠㅠㅠㅠㅠ저도 사랑합니닿ㅎ휴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115
안녕,작가님 이거 뭐죠...으아 되게...좋네요...글 진짜 잘쓰시는거같아요,뭐 글잡에서 글쓰시는 모든분들이 다들 잘쓰시고 존경쓰럽지만 그 중 작가님은bb..무슨말하는지 모르겠네요 너무 감격해서 제가 지금..비회원이라서,또 모티라서 가끔 댓글달기가 귀찬ㅇ은 때가 있어요 근데 그거 지금 막 후회되네요ㅠㅠ그냥 쓸껄!ㅠㅠ의지로!아 진짜 무슨말하는지 모르겠네 음..제가 글을 쓰곤해요..뭐,,작가님하고 비교도 안되는 못난이 글이지만 어쨌든ㅋㅋ쓰곤하는데 글쓰기가 쉽지않아요ㅠㅠ매번 올리기도요..그런데 막 으 이런 고퀼인 글을!매번 많은 분량으로!게다가답글도 하나하나달아주시고요ㅠㅠ진짜 존경스러워요ㅎㅎ뭔가 다르다고 해야하나?다른분들과...으엉ㅋ그냐 짱이라고요 발아파님짱bb아 팬북은 안나오는거예여?ㅠㅠ전 꼭나왔으면 해서 제가 되게막 깐깐해요 나름...글잡에 살다시피하니까 높아지는게 글보는눈밖에 없어서...아무튼 꼴에ㅠㅠ좋은글 아니면 안읽거든요 게다가 좋은글이여도잘읽어도 왠만하며 팬북사야지,아니 왠만이아니라 전혀 한적이없어요..근데 작까님이 내시면 저 무조건살꺼 인증도 할꺼야 나 샀다고ㅠㅠ제발 내 주시면 안될까요..내가 무릎꿇고 빌께!엉엉 제발여 비싸도 무조건 살꺼야 은혜로운 발아파느님...꼭 내주세요 이건전설로 남을꺼야 분명 진짜ㅋㅋㅋㅋ다른분들 욕은아닌데 글이 되게 성스러워옄ㅋㅋㅋ이게뭐얔ㅋ다른분들에 비해서 쪼금 진짜 더 잘스쎄여 까일까두렵네 아니 솔직히 말하자면 내 본진 5대팬픽보다 더 씀...흐흐 짱이라고요 작가님.작가님제가 사랑하는거알죠?모르며 짜져야지 지금 이거 몇글자지 궁금하다 이게 아니고 헣ㅎ미래괴담이제 못본다니까 조금 아쉽네요ㅠㅠㅠㅠ힣ㅎ그래도 작가님이 또 좋은글 들고오시겠져?전 기다리고 있겠습니다ㅋㅋ아 더하고 싶은데 뭘할까..으어 작가님은 되게 뭐하신거같아요 특별?이아니라 겸손?뭐,둘다해당되는듯...작까님 최고 웹툰이면 별다섯개!추천쾅쾅주고싶네
모티라 오타투성이일꺼예여 아마 긴보석같은 제댓길읽ㅇ느라 힘드셨을듯 작가님 사랑해요!수고하셨어여!글쓰시니라ㅋㅋㅋㅋ
메일링은 당연히 받아야ㅛ
[email protected]

11년 전
발아파!
헿 안녕하세요 솔직히 전 글잡 쭈구린뎅...어쩌다가 이 글 봐주시는 분들이 이렇게 많아졌찌 끙끙 진심 의문이네여 못난이글이라뇨...글 못쓴다는 사람치고 진짜 못 쓰는 사람 못봤음 ㅠㅠㅠㅠㅠㅠ아...글구요...많은 분량 아니에여...18?화그 쯤부터 갑자깈ㅋㅋㅋㅋㅋ분량 폭풍 증가더라고요 보니깤ㅋㅋㅋㅋㅋㅋㅋ저도 당황했음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답글 하나하나 다는건....제가 마지막화 올리고 처음으로 힘들단 걸 알았어여...마지막화라 그런가 사람들이 갑자기 댓글을 달아주셔서 감동받았는데 힘들엌ㅋㅋㅋ엌ㅋㅋㅋㅋㅋ넹 지송. 팬북은 읎을것이라고 한다...ㅁ7ㅁ8 헿 좋은글이라닝 저도 글잡 살다보니 눈은 계속 높아지네옄ㅋㅋㅋㅋㅋㅁ..무튼 제 글 너무 좋게 봐주시는 거 아니에요?ㅋㅋㅋㅋ전설ㅋㅋㅋㅋㅋㅋㅋ글이 성스러웤ㅋㅋㅋㅋㅋㅋㅋㅋ으앙 어떡해 이런 칭찬 어떻게 받아들여야돼 난 ㅋㅋㅋㅋㅋㅋㅋ기분은 좋네여 본진 5대 팬픽...?끙끙 누구징 누구야 당신!!ㅋㅋㅋ저도 알아여 사랑해여ㅠㅠㅠ네 글 들고 올거에요 끙끙 올거임...근데 기대하면 안되여 부담돼^^헿 절 너무 특ㅂ..별?하게 좋아해주시는 거 아니에요?ㅋㅋㅋㅋㅋ기분 좋네옄ㅋㅋㅋㅋ헿 저야말로 감사해요 이렇게 봐주시고 댓글도 달아주시고...ㅠㅠㅠㅠㅠ저야말로 ㄱ맙고 사랑합니다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117
g헐 글잡쭈구리라니요 저 빅뱅팬이예여ㅋㅋㅋㅋ빅!!!!!!!뱅!!!!!!!근데 5대 팬픽 말 막 진짜 많거든여?잘쓴다고요 근데 작까님은 더 잘쓰시는거같아요헿ㅎ헿헿헤ㅎ전 작가님이 쓰신 글이 좋아요힣 글이 되게 제가 좋아하는 그런 글이예여....저 이런분위기 되게 좋아하거든여ㅋㅋㅋㅋ제가 좀..똑똑하지아니해여..그래서 막 이해못한것도 있긴한데ㅠㅠㅠㅠ엉엉 그냥 그거 다 무시하고 다 좋아욯ㅎㅎㅎ작가님 제발 팬푹좀여 팬!!!!!북!!!!!!팬북주세요 조를꺼야 팬북엉엉엉 팬북이요ㅠㅠㅠㅠㅠ팬북 팬북진짜 갖고싶은데 팬!!!북!!!!!!!!막 작가님글처럼 그 안에 속도?되게 성스러울꺼같고요ㅠㅠㅠ그냥 갖고싶다 소장하고싶은 글이예여 되게 음 어...좋아요 작가님글 나 이거 독후감쓸꺼얔ㅋㅋㅋㅋㅋ한장 빽빽히채워서 엉엉 끝나고도 계속 볼꺼예여 작가님은제가 작가님글을 너무 좋게보신다 그랬는데 좋잖아요!좋은건 좋다고 하는거져...뭐ㅋㅋㅋㅋ저 굉장히 솔직한 사람이라고요ㅋㅋㅋ작가님 진짜 저 빅밸팬인데요 5대팬픽이고 ㅜ뭐고 보다 잘쓰는거같아요 진심으로 소재도 흔하지않고 필력도 흔하지않잖아욬ㅋㅋㅋㄹ작가님 짱 별점 5개,10개,15개 아무튼 100개,200개 천개만개!!!쾅쾅쾅 ㅊ추천쾅!ㅋㅋㅋㅋ기대는 안해도 뭐...좋겠죠 작가님 표현도 좋으시고요...친절하시고요ㅋㅋㅋㅋ또 예쁘실꺼같고 금손이시겠아니 금손이시고 예쁘실꺼같고...음 어 독방에 마구 추천할꺼에욬ㅋㅋㅋ진짜 안흔한거같다 작가님워더 헣ㅎ아이유보다 이쁨 여신님...ㅁ7ㅁ8 성스러운!!!작까님!!!!!!!!!글!!!!!!!!!!!!!!피곤을 싹다 날려주시네요 헣헣허허ㅓ허분량은 폭풍증가가 아니라 원래 좀 많으셨어여 작가님짱이요ㅋㅋㅋㅋ댓글은 아쉬워서 그럴꺼예여 좋은글 못본다니 아쉽....ㅁ7ㅁ8 뭐 작가님 오신다고 하셨지만히히히히히히ㅣ이거 캡쳐ㅎ힣ㅎ힣ㅎ히으어 기대하지 말라고 하셨는데 기대되네요 글 빨리보고싶다핳ㅎㅎ하하하ㅏ하ㅏ그럼 안녕!사랑해요힣히
11년 전
발아파!
오오 빅뱅팬이셨구나!! 독방 생긴거 축하해욬ㅋㅋㅋㅋㅋㅋㅋ헿 요즘 친구 폰 뒤져서 빅뱅 팬픽 읽고 있었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 띄워주지마여 잘난척할지도 모름...전 원래 막 어렵고 그런 거 별로 안 좋아하는데 정작 제가 쓰고있음;;;과학물 과학고자라 싫어하는데 쓰고 싶은거 다 과학 들어가서 빡쳐여...화가 난다...팬북 안된다니까여!!혼나여!!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팬북은 진짜 금손님들만 내시는거야....독후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님 그거 흑역사되여...나중에 이불 뻥뻥참 내가 이런 똥글을 보고 독후감을;;이러시면섴ㅋㅋㅋㅋㅋㅋㅋㅋ별점 금스흡니다^ㅡ^...엌ㅋㅋㅋㅋㅋㅋㅋㅋ나보고 이쁘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도 이뻐지고 싶음여...ㅎㅎㅎ...분량고자임...비밀임..ㅎㅎㅎ저도 사랑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런 격한 반응 조으다!!흐트흐트♥ㅠㅠㅠ
11년 전
독자116
에고 비회원으로 온다그래놓고 이제 온 못난 저를 용서하쩨여.... 보고싶어서 잠시 들렷어요! 못보던새에 벌써 완결이 나있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으으읔 슬포.... 저 보고싶다고 그랫다면서여? 헣 전해들엇져여..♥ 저두 많이보고싶었어요.... 그대는 여전히 금손이넹 ㅠㅠㅠㅠ 나도 이런 글 쓰고싶당..... 저희 언니랑 친하게 지내면 안대여? 안부 전해듣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읰ㅋㅋㅋㅋ 암튼 사랑한다구여..♥ 밖이라 길게 못달겠다ㅠㅠㅠㅠ으앙 사랑하는거 알져? 내가 마니 사랑해!
+아 혹시 저 모를까바.... 전 ㅇㄱㅂㄱ쓰니에여 으앙..

11년 전
발아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모를리가 없잖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첫줄부터 알아봤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왜 이렇게 늦게 왔어!!ㅠㅠㅠㅠㅠㅠ제가 진짜 님 얼마나 보고싶었는지 알아요? 죽었는지 살았는지 알 방법도 없고ㅠㅠㅠㅠㅠㅠㅠ진짜 보고싶었어요ㅠㅠㅠㅠㅠㅠ...넹 염치불구하고 님 언니께 부탁드렸어여...자매끼리 금손이야...아 진짜 보고싶었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님 언니랑여?제가 쭈구리랗....ㅎㅎ제가 그 유명한 글잡 왕따에여...흡...몰라여 저도 님 안부 좀 전해듣고싶어요 엉엉 진짜 제가 어제도 ㅇㄱㅂㄱ 완결 보면서 막 눈물 질질 짜고ㅠㅠㅠㅠㅠㅠ저 진짜 그거 결말보고 울었어요ㅠㅠㅠ현실눈무류ㅠㅠㅠ님이 금손이에여 저도 님같은 글 좀 쓰면 소원이 없겠어...읗엏으엏ㅇ 책임져ㅠㅠㅠㅠㅠㅠ매달릴거야ㅠㅠㅠㅠㅠ바짓가랑이 붙잡고 안놔줄거야 엉어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도 사랑해여...♥으엉 이렇게 가지마 으엉헝헝휴ㅠㅇ히아넣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하고싶은말 진짜 많았는데 막상 이렇게 되니까 왜 다 생각이 안나ㅠㅠㅠㅠㅠ님 진짜 사랑해요...내가 영혼담긴 사랑해란 말 하는 몇 안되는 사람 중 한명이야 님이...나랑 처음으로 놀아준 사람이야...으어엏읗어어 ㅠㅠㅠㅠㅠ아 진짜 사랑해요 말로 표현이 안돼 엉엉 진짜 감수성 폭발해서 어제 새벽에도 흐이허앟ㅇ 저 사랑해여...?내가 더 많이 사랑해ㅠㅠㅠㅠ♥
11년 전
독자118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제 메일이요!!!,엉엉엉어엉어ㅓ엉어엉ㅇ엉 드진짜 미래괴담은 말로표현할수가퓨ㅜ ㅜㅜㅜㅠㅡㅠㅠㅠㅠ푸ㅜㅠㅠ퓨ㅜㅜㅠㅜㅜㅠㅠㅜㅜ

11년 전
발아파!
끙끙 죄송해요 이제야 봤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헿 이렇게 좋아해주셔서 정말 고마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메일링은 바로 해드릴게여!!
11년 전
독자119
우어어어엉 저 정지먹어서 글올라오는대로 못봐서ㅠㅠㅠㅠㅠㅠㅠㅠ우에엥ㅇㅇㅇ!!! 필명바꾸시기전에 암호닉신청했던것같은데 왜 기억이안나지^^;몹쓸기억력ㅠㅠㅠㅠㅠㅠ하여튼 미래괴담ㅜ엉어어어모바일이라 잘안써져요ㅠㅠㅠ뜬금없이 나타나서 죄송함다...★☆ 매일 때를놓치네요..물논오늘도★☆ 미래괴담 끝이라는게 믿을쑤업써!! 엉엉어어작가님 넘넘 수고하셨긔ㅠㅠ[email protected]
11년 전
발아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정지ㅠㅠㅠㅠ제 마음이 다 아프네여...괜찮아여 기억 못하셔도 되여 어차피 다음에...암호닉 갈아엎을거니까...ㅁ7ㅁ8 기억하기 버거워서 다시 정리를 해야겠어여 내가 너무 쓸데없이 내 머리를 믿었던 것 같아...ㅎㅎㅎㅎ...괜찮아여 때를 놓치지 않으셨쪙 아직 안 놓쳤어!!헿 고마워요ㅠㅠㅠㅠ멜링 바로 해드릴게여!!
11년 전
독자120
작가니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독방에서 하도 추천추천하다가 오늘 맘먹고 정주행했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제가이걸 왜 시작부터 못봤을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와진짜 대박이다...........이태일 과거나오는부분 진짜 눈물주륵주르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하진짜금손이셔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작에 알아보지못하고 지금댓글쓰는게 염치없지만 지금도 멜링 되나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발아파!
에구구 이제봤네요 네 메일링됩니당ㅎㅎㅎ끝났는데 이렇게 와주셔서 정말 감사해요ㅠㅠㅠㅠ좋아해주시니 저도 좋네요 헿ㅍ퓨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121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입니다진짜잘봤어요스릉해요♥♥♥
11년 전
발아파!
모티라 잘 갔는지를 모르겠네요...다운되려나ㅠㅠㅠ일단 보내드렸어요
11년 전
독자122
받앗어욥!
11년 전
발아파!
다행이다!!!감사합니다 퓨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123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안녕하세요 작가님 독방에서 명대사 보고 오늘 학교가야되는데 정주행 하고왔어요ㅜㅠ진짜 읽으면서 엄청 울었어요ㅜㅜㅜㅠ지호도 안쓰럽고 태일이ㅜㅜㅜㅜㅜㅠ진짜혼자서 계속 배경이랑 상상하면서고 몰입해서 봤네요ㅜㅠ 진짜 글 너무 잘쓰세요ㅜㅜㅠ진짜로 독방에서 다들 울면서 작가님을 부르던 이유가있었어요ㅜㅜ 왜 이제서야 봤는지 제가밉네요..늦었지만 메일링 해주시면 정말정말 감사합니다ㅜㅠ
11년 전
발아파!
헐!!학교 가시면 주무셔야지 뭐하러 정주행을 하셨어요 네시간 전이면 세상에나 몇시야 새벽 네다섯시는 됐겠네 끙끙 지금쯤 님 졸려 쥬글듯...헣 몰입해서 봐주시다니ㅠㅠㅠㅠ감사해요ㅠㅠㅠㅠㅠ헿 독방에서 절 부르는 사람이 있어요? 입술박치기 해드리고 싶네요 다들 흫 메일링 해드릴게요ㅠㅠㅠㅠㅠ글 이렇게 봐주셔서 정말 감사해요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124
나 두쁨이야 얼른 보내조 발아파님은 득이에요 실이에요? 난 왜 이걸 이제 봤지? 우지호ㅜㅜ 우지호ㅠㅜ 자연은 대단해ㅠㅠ 찡찡 이태일 바보ㅠㅜ 꽃 피우고 다시 돌아온 것도 사실 약간 오글거림도 있었지만 오랜만에 뉴에이지 들으면서 글 읽어보고.. 아 진짜 작가님 워더
아직 보내주신다면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으로 부탁드릴게요 이런 장편은 두고두고 봐야해

11년 전
발아파!
ㅋㅋㅋㅋㅋㅋㅋ두쁨ㅋㅋㅋㅋㅋㅋ왜 봤어 보지 말지...나 지금 이거생각하면 자다가도 이불 차...쪽팔령...멜링은 집 가는대로 해줄것이라거 한당 두고두고 보지마 그냥 한 번 보고 버려...
11년 전
독자125
시져! 거절합니다 읽을게 없어서 추천하라니까 친구가 미래괴담 읽으래서 읽었지여(윙쿠) 왜 쪽팔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소재도 내용도 좋음 지호랑 지훈이는 마지막 행쇼 가끔이라도 좋으니까 이런거 또 들고와.. 항상 독자1을 놓치는게 아쉬움..
11년 전
발아파!
ㅋㅋㅋㅋㅋㅋ이제 인티 안올거였는데 네가 이러니까 또 망설여져ㅋㅋㅋㅋㅋㅋㅋ큰일났네
11년 전
독자126
너의 맘을 흔.들.흔.들 ㅠㅠㅠㅠㅠ떠나지마
11년 전
발아파!
이씨 나 점검 끝나면 비록 비루한 작가지만 일단 글이라도 올리려고 했는데 안온다고ㅠㅠㅠ너 이렇게 나 잡으면 어쩌란거야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127
떼쓸거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안오면글잡안갈거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엉엉
11년 전
발아파!
그게 무슨 소리야 글잡에 금손 작가분들한테 몰매 맞을 소릴 하고 있네!!떽!!
11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김남길[김남길] 아저씨1 나야나05.20 15:49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05.15 08:52
      
      
      
김남길 [김남길] 아저씨1 나야나 05.20 15:49
샤이니 [샤이니] 내 최애가 결혼 상대? 191 이바라기 05.20 13:38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8 세라 05.19 11:36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7 세라 05.19 11:35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6 세라 05.19 11:27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5 세라 05.17 15:16
몬스타엑스 [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4 세라 05.16 10:19
몬스타엑스 [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 05.15 08:52
몬스타엑스 [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2 세라 05.14 17:56
몬스타엑스 [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세라 05.14 14:46
트위터랑 포스타입에서 천사님을 모신다가 많은데 그게 뭐야?1 05.07 16:58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번외편5 콩딱 04.30 18:59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72 꽁딱 03.21 03:16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 콩딱 03.10 05:15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54 콩딱 03.06 03:33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61 꽁딱 03.02 05:08
엑소 꿈의 직장 입사 적응기 1 03.01 16:51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45 콩딱 02.28 04:59
이준혁 [이준혁] 이상형 이준혁과 연애하기 14 찐찐이 02.27 22:09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53 꽁딱 02.26 04:28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7 걍다좋아 02.25 16:44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9 걍다좋아 02.21 16:19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45 꽁딱 02.01 05:26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33 꽁딱 02.01 01:12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0 걍다좋아 01.30 15:24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2 꽁딱 01.30 03:35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1 꽁딱 01.30 03:34
전체 인기글 l 안내
6/4 0:56 ~ 6/4 0:5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팬픽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