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단편/조각 만화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김남길 강동원 엑소 온앤오프 성찬
서울사람 전체글ll조회 5875l 54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Season 2] B | 인스티즈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Season 2] B
ep. 2 힘들 수밖에요.









현 저희 반인반수연구소는 센터장이라는 직책이 어처구니없이 생긴 만큼 반인반수연구센터가 급하게 만들어진 상태입니다. 어.. 정확하게 말하면 ‘반인반수복지연구센터’라는 참... 그럴싸한 연구센터가 생긴 거죠. 소위말해 B급 연구원들이 대거 그쪽 연구센터로 옮겨지게 되었다고 합니다. 덕분에 잔뜩 생겨버린 공석에 새로운 연구원을 대충 뽑았고 그래서인지 연구소가 어수선하기 그지없습니다. 이야... 그 이유 때문에 계획서도 몽땅 이 모양 이 꼴인가 봅니다. 꼴 보기도 싫은 계획서를 책상 위로 던져버리니 소파에 앉아 여유롭게 홍차를 마시던 윤지성선배가 슬쩍 웃는 겁니다. 물론 제 심기를 건드리기 딱 좋았죠.





“웃음이 나오세요?”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Season 2] B | 인스티즈

“아니, 웃기잖아. 너가 이런 상황에서 연구소장을 안 찾아간다는 게.”







“벼르고 있는 중이에요. 나중에 폭발하면 알아서 말려줘요. 그래서 왜 온 건데요? 그쪽 일로 바쁘시지 않나?”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Season 2] B | 인스티즈

“맞아. 너한테 물어볼게 있어서. 우리 쪽 실험반인반수연구부장이 획기적인 캠페인을 내걸었거든. 타이틀은 생일날 반인반수를 선물하지 말아주세요. 어... 때...?”







“오, 상당히 솔깃한데요?”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Season 2] B | 인스티즈

“그래?! 아... 근데 이게 진행되기 위해서는 어쨌든 운영위원회에서 승인을 해야 될 텐데... 알다시피 그곳이 너무 까다롭게 굴잖아. 근데 너가 허락했다고 하면 거의 하이패스거든...”







“하세요. 전 좋아요. 뭐, 정확하게 더 들어봐야 알겠지만... 그래서 그 실험반인반수연구부장이 누군데요?”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Season 2] B | 인스티즈

“응? 아, 김종현.... 알지?”








“아... 종현선배에요? 그럼 당연히 되죠. 전 완전 대박 찬성이요.”








윤지성 선배가 함박웃음을 짓네요. 사실 제 요즘 관심사는 반인반수들 복지거든요. 어이없게 죽어가는 반인반수들이 많아서인지 매일 안타까워요. 그래서 이런 식의 캠페인이라면 전 백 번이고 천 번이고 찬성할 생각입니다. 심지어 그게 종현선배라면 더더 찬성할 예정이지요. 종현선배는 워낙에 이런 거에 있어 가치관이 뚜렷한 연구원이었으니까요. 종현선배랑 대화를 자주 하면서 제 가치관도 확립되었거든요. 음... 세뇌당한 건가...? 아무튼 전 찬성입니다!









--- 






가만히 보면 말입니다... 정말 객관적으로 보면 연구소장도 제가 컨펌을 하지 않으면 일을 진행시키지 않아요. 그건 반인반수복지연구센터의 센터장이신 윤지성 선배도 마찬가지에요. 능동적이지 못한 상부... 이게 무슨 말이냐면 저는 하나라 하루에 낼 수 있는 허가서가 제한되어 있잖아요. 그렇게 되면 일이 계속 밀리고 노는 부서가 생긴다는 거예요. 결과가 너무 뻔합니다. 상부가 일을 못한다, 즉. 막 들어온 부소장이 일을 못해서 상부에 비상이 걸렸다는 말이 노는 부서들 사이에서 나오게 된다는 거죠. 그런 와중에 지금 보고 있는 계획서도 너무 엉망입니다. 절로 아파오는 머리에 책상 위로 계획서를 그냥 던져버리고 이 사태에 대한 해결책을 찾아보려는데 방해하는 노크소리가 들립니다. 그게 누구든 일단 욕이 나올 것 같지만 급한 일일까봐 일단은 참고 들어오라 했습니다. 아니 근데 문이 열리고 들어오는 게 다니엘이라뇨... 진짜 저도 모르게 험한 말을 할 것 같아 고개를 푹 숙이며 말했습니다.







“미안... 미안한데 조금 이따가 얘기하자.”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Season 2] B | 인스티즈

“오늘 처음 본다, 우리. 아니지. 근 3일간을 못 봤지.”









“나 진짜 욕이 치아 뒤에서 근질거려...”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Season 2] B | 인스티즈

“그럴 줄 알고, 내가 누나 당 떨어졌을까봐 당을 가져 왔지.”








어휴 내가 다니엘에게 무슨 망발을....! 고개를 들고 다니엘이 건넨 초콜릿을 받자마자 책상에 올려두고 자리에서 일어났습니다. 책상을 빙빙 둘러 다니엘 앞에 섰죠. 다니엘이 가만히 팔을 벌리기에 그냥 그대로 안았습니다. 힘들어요. 피곤하고... 아무것도 하기 싫어요. 이대로 시간이 멈췄으면 좋겠네요.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Season 2] B | 인스티즈
“누나는 날카로운 겉모습치곤 속이 너무 여려서... 아무튼 진도는 슬슬 빼는 걸로.”








“야아... 그런 이야기를 왜 지금 하고 그래....”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Season 2] B | 인스티즈

“뭐야~ 다음 진도 빼려는 거 아니었어? 난 나름 배려해준 건데?”








“장난은...”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Season 2] B | 인스티즈

“기운 없으면 맨날 나 불러. 밥 먹다가도, 잠자다가도 달려올 자신 있어.”








확실히... 기댈 수 있는 곳이 생기니 훨씬 마음이 편하네요.










---












억울하게 욕먹는다는 것이 확실히 사람을 빡치게 할 수 있는 좋은 방법인 것 같습니다. 슬슬 옛날 성격이 꿈틀거리는 것을 보면 사람 본성이 어디 안 간다는 것도 알 수 있죠. 아무튼 저는 지금 연구소장실 소파에 가만히 앉아 커피를 마시는 중입니다. 내 앞에서 안절부절 못하는 연구소장이야 알 바가 아니죠. 따뜻한 커피를 한 모금 마시고 커피 잔을 내려놓았습니다. 그리곤 연구원가운 안쪽을 뒤적거려 제가 가져온 것을 찾았죠. 근데 연구소장이 선수 치는 겁니다.






“사직서라면 안 된다네! 우리 계약서에 적어도 6개월은...!!!”







“사직서 말고요. 이것 좀 보세요. 이번에 연구센터 쪽에서 가져온 캠페인 계획서인데 굉장히 획기적이라서 들고 온 거예요.”








“아....”








“긍정적으로 고려해서 적극 밀어달라고요. 아참. 그리고 진짜 사직서를 들고 오긴 했는데. 연구소장님. 저는 하나잖아요? 그렇게 많은 일을 시키시면 제가 해요, 못해요?”







“......”








“아무튼 그렇습니다. 그럼 전 이만.”








쿨하게 그곳을 나왔습니다. 어휴 속이 다 시원하네요. 기지개를 키고 퇴근하려면 얼마나 남았는지 확인하기 위해 시계를 봤습니다. 아직 3시라니요... 전 이렇게나 많은 일을 했는데... 이미 퇴근할 시간인 것 같은데... 아... 힐링이 필요해... 빨리 퇴근해서 아이들이나 봐야겠어요.







---





오후 일정 중에 백사자 상태를 확인하는 시간이 있습니다. 그게 바로 지금이죠. 이것만 하면 퇴근이라 퇴근하고 싶다는 마음만 가득히 들고 로얄우리(알파우리도 넘어서는 몸값이라고 새롭게 만드셨답니다.) 문을 열었습니다. 열자마자 보이는 것은 바닥에 엎어져 있는 Liw-17이였죠. 너무 놀라 다가가 맥박부터 확인했습니다. 정상적인 맥박임을 인지함과 동시에 벌떡 일어서 저를 마주보는 백사잡니다. 깜짝 놀랐다며 뭐라하려는 그때 백사자가 세상 침울한 목소리로 말했습니다.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Season 2] B | 인스티즈

“모르겠어......”








“어? 뭐가?”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Season 2] B | 인스티즈

“소 귀에 경 읽기... 아래층 소형 귀에다 대고 경을 읽었는데 못 알아먹잖아....”








“...어, 그거야. 못 알아먹는다고. 내가 말을 해봤자 너가 못 알아들으니까 우리 사이 글렀다고.”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Season 2] B | 인스티즈

“.....아! 이럴 수가 내가 그걸 놓치다니...”





얘도 처음에나 놀랐지 요즘엔 전혀 놀랄 구석이 없어요. 그냥 자신이 세상에서 제일 똑똑한 줄 아는 5살짜리 애기 같을 뿐이죠. 실상은 순살 닭고기에 환장하는 애일뿐인데요... 주려고 들고 온 생닭고기를 건네니 벌떡 일어나 꼭꼭 씹어 먹는 백사자에 나오는 한숨을 참지 않고 뱉었습니다. 그런 저를 위아래로 확인한 Liw-17이 물었습니다.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Season 2] B | 인스티즈

“뭐, 고민 있나?”







“아니...”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Season 2] B | 인스티즈

“완전 있는데. 아님 그냥 퇴근하고 싶은 건가.”








“빙고. 맛있게 먹어라. 난 퇴근한다.”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Season 2] B | 인스티즈

“근무 태만이야, 하여간.”








고개를 절레절레 저으면서도 손 인사는 해주는 Liw-17에 다시 한 번 읊어주었습니다.









“동방예의지국. 배꼽 손 해, 빨리.”








들고 있던 생닭고기를 빤히 보다 슬쩍 내려놓으며 입맛을 다십니다. 다시 재촉하고 나서야 배꼽에 손을 얹고 고개 숙여 인사를 하네요. 그제야 전 맘 편히 로얄우리를 나올 수 있었습니다.











---










집에 들어오자 보이는 민현이 얼굴에 피곤이 싹 가시는 것 같았습니다. 민현이가 맑게 웃으며 제게 손을 내밀더라고요. 그 손을 잡고 신발을 벗으니 그 새를 못 참고 우진이가 뛰어옵니다.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Season 2] B | 인스티즈

“멋진 말로 할 때 손 놔.”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Season 2] B | 인스티즈

“어디가 멋진 거니..? 그리고 우진아, 따지고 보면 내가 삼촌 같은 건데 이러면 안 되지.”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Season 2] B | 인스티즈

“민현이 형아 하고 싶은 거 다 해.”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Season 2] B | 인스티즈

“주인님, 제가 안마해드릴게요! 앉으세요!”






그래요, 이러면 어떻고 저러면 어때요. 아이들 먹여 살리려고 일 하는 거라 생각해야지요. 저는 전혀 힘들지 않아요!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Season 2] B | 인스티즈

“주인아, 많이 힘들었지? 내가 주인을 위해 저녁을 준비했어.”









개판 오 분전인 부엌이 이제야 보이네요. 하핳... 그래 성우야... 차암 고맙다... 











---





부소장실은 생각보다 아늑합니다. 음... 그것 빼곤 장점이 없네요. 아! 거의 휴게실이에요. 다니엘이든 배진영이든 선배든 걸핏하면 들어와서 수다입니다. 오늘은 예상 외 손님인 대휘가 들어와 이곳저곳을 구경 중이네요. 다니엘이 급하게 회의가 잡혔다고 맡겨놓고 갔거든요. 저 나이 때의 지훈이는 나랑 떨어지면 울고불고 난리가 났었는데 대휘는 다니엘이 없어도 의젓하게 구경중입니다. 뭐가 그렇게 궁금한지 잔뜩 신기해하고 있는 모습이 참 귀엽네요. 장식장 앞에서 안을 구경 중이던 대휘의 눈이 순식간에 반짝입니다. 뭔가를 발견했는지 손가락으로 그것을 가리키며 두리번 거리는 거예요. 의아한 와중에 찾는 것이 없는지 저를 보곤 아주 수줍어하며 물었습니다.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Season 2] B | 인스티즈

“눈나! 이거 뭐야? 빤짝빤짝!”







“어? 그거... 음... 누나가 유명한 사람한테 잘했다고 받은 거야.”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Season 2] B | 인스티즈

“그럼 칭찬 뱃찌야?! 완전 커!”





어... 무슨 대회였는지 기억은 안 나지만 아무튼 무슨 대회 나가서 금메달 딴 거 둘 데가 없어서 장식장에 넣어놓았더니 그거 보고 칭찬 뱃지냐고 합니다. 아... 너무 귀여워.... 어쩐지 재환이의 마음이 이해가 가네요. 어쩐지가 아니라 100%이해가 됩니다... 너무 귀여워....













***





대휘가 금메달을 발견하더니 가리키면서 뭘 찾듯이 두리번 거리던 거요...
그거 다니엘 찾던 거였어요(흐뭇
너무 귀엽지 않아요? 막상 또 없으니까 누나에게 수줍게 묻는게 아주... 코피납니다.



아참! 오늘 약속했던 다니엘이랑 대휘 데려왔찌요.
물론 관린이도 가득 데려왔습니다>_0
그리고 아주 살짝이지만 연구원 종현이도 데려왔습니다>_0




우와... 감동쟁이들 어디 안 갔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 되게 늦게 왔다고 생각했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자리에서 나 기다리고 있었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모야모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추천 32개 뭐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초록글 1등 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감동쟁이들 말해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서울사람 감동 받게 하는 법. 서울사람 감동주기 프로젝트. 서울사람을 울리는 방법.
막 이런거 강의 듣지? 그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니고서야ㅠㅠㅠㅠㅠㅠㅠ이럴 수 없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무튼 추천이랑 초록글 너무 고마워요...
으쌰으쌰 써야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암호닉 분들 내 마음속에 저-
(암호닉은 항상 받을 생각입니다!)
(이왕이면 최근편에 신청해주세여!)
(수고스럽지만 대괄호 안에...[]←이녀석이요...ㅎ)



밀키스, 올리오일리, 챠미, 빵빰, 지성댁, 월이, 빙구, 라블, 마뇽, 귤젤리, 
초록하늘, 바구진, 숨숨, 상상, 민들레, 121027, 깡다, 차차, 강낭콩, 띵똥, 
인절미, 제팅, 꽃눈, 리베0511, 황밍횽, 롤리, @불가사리, 우리현이, 순주, 0846, 
푸딩, ?황제펭귄?, 뀨, 승댕, 만두, 강낭, 웅엥웅, 듐, 스물둘, 대파, 
꾸까, 짼째니, 피치못한다녤, 별두개, 휴두부, 월남쌈, 뜌, 미녀, 헤스티아, 지성박수, 
참새랑, 마이클리, 쑤쑤, 파랑토끼, 하공, 장댕댕, 곰세마리, 미키, 무화, 라온하제, 
포로리, 크롱, 정수기, 17, 레인보우샤벳, 줍줍, 방구뿡, 뀨쮸, 핵이, 로운, 
황짼댕, 1111, 메이♡, 유메, 빈츠, 수수쓰, 즈쿠, ♥뺩삐♡, 미클, 수달둥, 
구르밍, 박쥰, 하마하마, 류아, 마이피치, 노코맨트, 마카롱, 빵, 베리, 가스파드, 
갓깅흐진, 얌얌, 데이지, 굥뷰죰햬, 치즈퐁당, 말린망고, 봄파카, 루디, 윤구름, 빔빔, 
황소곱창, 체리베베, 어화동동, 심장팤팤, 크뽀, 가을안녕, 몽다, 웅앵웅, 스또, 애정, 
으른늑대, 녤부, 윙팤카, 사랑아민현해, 옹성우, 붐밍, 혼인신고는 누나가 다할게♥, 퍼플





헐... 세상에... 너무 아름다워....
죄송해요. 근데 진짜 아름답잖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노래 진짜 미쳤다 진짜.... 비주얼 진짜 대환장가뮤ㅠㅠㅠㅠㅠㅠㅠㅠ

아니 정말 거짓말 안 하고 너무 좋아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가슴이 쿵쾅거려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뮤비는 또 왜 그렇게 슬프고 난리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열했네 지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워너원 주데여 현기증 난단 말이에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가들 밥길만 걸어ㅠㅠㅠㅠㅠㅠㅠㅠ이건 부탁이야ㅠㅠㅠㅠㅠㅠㅠㅠ제바류ㅠㅠㅠㅠㅠㅠ

첫글/막글

위/아래글
현재글 [워너원] 위험한 반인반수들과 동거 중 [Season 2] B  155
6년 전
작가의 전체글

공지사항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서울사람
워너원 컴백 기념 빨리 와봤습니다>_0
6년 전
서울사람
셍구름님
6년 전
독자1
올리오일리 서어어언~~~!!!
6년 전
서울사람
솔직히 말해여 인티에 거주 중이시져?
6년 전
독자9
네ㅎㅎㅎㅎ제 거주지 인티시 인티구 인티로807.... ㅎㅎㅎㅎㅎㅎㅎㅎ에헿ㅎ헿헹~~~ 종현덕에 가치관 확립... 에피소드가 궁금함니당 ㅠㅠㅠ여전히 다니엘....ㅎㅎㅎㅎㅎ 프리뷰(?)때의 대사들이 요로케 보이네용ㅎㅎㅎㅎ 좋당ㅎㅎ 오늘도 잘 읽었습니다❤️ㅎㅎ 담에도 일빠로 올게요...❤️헤헹
6년 전
독자2
꽃눈❤️
6년 전
서울사람
꽃눈님 하이여~
6년 전
독자8
ㅠㅠㅠ잉잉ㅇ잉잉잉 우진이 너무 긔여우너여우ㅜㅜㅜㅜㅜㅜㅜㅜ꽌린이도ㅠㅠㅠ
6년 전
독자3
꺄르륵
6년 전
서울사람
하이여~>_0
6년 전
독자24
꺄르르륵
6년 전
서울사람
꺄르르르르륵
6년 전
독자26
초록하늘입니당
아침에 인나서 보께요
꺄르륵

6년 전
독자27
초록하늘입니당
아침에 인나서 보께요
꺄르륵

6년 전
독자28
그럴려그랬는뎅 망해써
이미 봤네요
꺄르륵
아가들 노래 넘나 좋구ㅠㅠ 내취향이고ㅠㅠㅠ
ㅠㅠㅠㅠㅠ
ㅇ 귀여워
카와이해

6년 전
서울사람
28에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 잠깐 댓글 다는 사이에 뭔일이에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독자35
서울사람에게
ㅋㅋㅋㅋㅋㅋㅋㅋ
좋은 밤 되세요!
꺄륵
잘 자요
내 꿈 꾸고

6년 전
독자4
[참새]로신청되나여..?ㅠㅠ시즌1때도맨날읽었는데이제야안호닉신청해요~
6년 전
서울사람
참새님 하이여~ 당근 되죠>_0
6년 전
독자5
ㅅㄷ
6년 전
서울사람
하이여~
6년 전
독자15
챠미입니당!! 아닠ㅋㅋㅋㅋㅋ저 알람 울리자마자 바로 왔는데 다들 댓글 속도갘ㅋㅋㅋㅋ와우... 아 대휘 넘 귀여워ㅠㅠㅠㅠㅠㅠ우리집으로 오면 평생 놀게 해 줄 수 있어.. 돈은 내가 벌면 돼ㅠㅠㅠㅠ 우리원 노래 실화냐고요ㅠㅠㅠㅠㅠㅠ너무 좋아 진짜; 작가님도 우리원도 꽃길 걷길 바랍니다❤❤❤
6년 전
독자6
안녕하세오 자까님 황밍횽입니다! 오랜만이에요 ㅠㅠㅠㅠ 보고 싶었슴니다!!!❣ 우리 애들 노래 나온 거 미쳤죠.... 자까님 글도 미쳤어요 너무 재밌는 거 아닙니까! 믿고 읽는 우리 자까님 필력...? 그나저나 대휘야 오랜만이야 ㅠㅠㅠㅠㅠㅠ? 퇴근하고 지친 몸 이끌면서 집 들어갔는데 저렇게 귀여운 애기들이 있으면 진짜 피로 싹 풀릴 것 같아요 현실은 그냥 차가운 냉기만 흐르는 거실...? 오늘도 우리 아이들을 볼 수 있음에 감사하고 행복합니다♥️? 자까님 감기 조심하세요❣
6년 전
서울사람
어유 그렇게 칭찬해주시면 제가 또 금방 C편 쓰러 가잖아여(뿌끄) 언능 또 써와야겠네>_0 날이 많이 추워졌어요. 주말에 김장하다 동사할 뻔 했네요... 그만큼 추우니까 꼭 따뜻하게 입고 다시구요! 따뜻한 물 챙겨 드세요!!!
6년 전
독자7
윙팤카에요!!!!
자까님 ㅠㅠㅠ 시즌 2 내주셔서 정말 절 하고 싶어요!!!!!!!!
진짜 읽는 내내 웃음이 끊이지않던.....❤
ㅠㅠㅠ대휘 많이 보여주세요 ㅠㅠㅠㅠ 애들만으로도 충분했는데 눈나.... 이거 하나에 아주 그냥 엄마미소가 껄껄껄
항상 감기조심하세요~!!

6년 전
서울사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사실 조금 부담스럽기도 했는데 이렇게 좋아해주셔서 신나여><
6년 전
독자10
붐밍이에요!!!!!!! 작가님 천재에요......... 진짜 이런얘기 어떻게 만드시는거죠????? 진짜 사랑해요ㅠㅠㅜㅜㅜㅜㅜ 관린 너무귀여워요ㅠㅠㅜㅠㅠㅠㅠㅠ 작가님 감기 걸리지 마시구 건강 지키셔요!!❣️
6년 전
서울사람
천재라니요... 똑똑하다는 걸로 합의봅시다(노양심) 아참!!! 요즘 날이 진짜 추워요... 낮 되면 따뜻하다가도 밤되면 언제 그랬냐는 듯 온도 확 바꿔선... 아무튼 붐밍님도 감기 꼭 조심하세여ㅠㅠㅠㅠ
6년 전
비회원20.52
제팅이 행복함다 사랑해여
6년 전
서울사람
내가 더♥
6년 전
독자11
작가님 센스쟁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우리원 곡을 배경음악으로 깔아두시고ㅜㅠㅠㅠㅠㅠㅠ이러면 제가 작가님한테 빠져요 안빠져요!!!! 당근 빠지죠!!!!! 흑흑 작가님 사랑해요 우리 담편에서도 또 만나요~~~
6년 전
서울사람
그럼 내가 또 센스 하나는 기가 막히죠>_0 나도 사랑하니까 담편에서 꼭 만나요!!!
6년 전
독자12
우와ㅏㅏㅏ 빨리오셨네여!!!! ㅠㅠㅠㅠㅠ 오늘도 애들 너무귀엽고 다녤..ㅡㅜ이리설레도됩니까 아ㅜ지짜저도뮤비보고 너무슬퍼서 오열했어여ㅠㅠ에바밍
6년 전
서울사람
그쵸? 하하하핫 제가 좀 서둘러 와 봤습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 아니 독자님도 오열하셨어요? 나도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말 그대로 오열을 해 버렸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3
방구뿡입니다3=
멋진말이라는 대사가 왜이렇게 귀엽죠ㅜㅜㅜㅜㅜ
여주가 많이 힘들겠어용,,,
그리고 관린이ㅋㅋㅋㅋㅋ 예상외의 귀여움ㅎㅎ
아는거 많은줄알지만 별로 없다는게 넘 귀여워요ㅜㅜ흑흑

6년 전
서울사람
제가 검사하려고 다시 읽을 때 가장 신경 쓰는 부분이 아이들 말투거든요... 우진이 그 말만 4번은 고친 거 같네요.... 물론 대휘 대사들은 5번은 넘게 고쳤어요....
6년 전
비회원15.128
듐 입니당 ㅠㅠㅠ 휘야 너 너무 귀여운거 아니니?ㅠㅠㅠㅠ 열일 하는데에 아가들보면 피로가 가시는 기분이란... 아주 흐뭇하죠♥
6년 전
서울사람
그럼요. 저도 그 흐뭇함 좀 느껴보고 싶....(말잇못
6년 전
독자14
아아아아아유ㅠㅠㅠ 수능공부 안더ㅣ사 둘어오ㅓ버ㅏ봤눈데 자까님이 닥 오셨네요!!!! 이거 보고 공뷰 다시 열심히 하겜ㅅ숩니다!!!
6년 전
서울사람
엄머 진짜 수능이 얼마 안남았구나... 수능 날까지는 오면 안되겠네요....ㅠ
6년 전
독자16
[꾸까]이에오!!!!!!! 애들 귀엽고 다니엘 설레고 작가님 좋고 ㅠㅠㅠㅠㅠ 어헝헝헝ㅠㅠㅠㅠㅠㅠㅠㅠ 이렇게 설렘사 하기 있기 없기ㅠㅠ 오늘도 울면서 사와 설렘사로 갑니다 흐희휴ㅠㅠㅠ
6년 전
서울사람
나도 꾸까님 좋아♥
6년 전
독자17
밀키스 와쏘요 >< 자까님 체고 ㅠㅠㅠㅠㅠㅠ 그냥 더 이상 말 안할게요 . 이다 . 사랑해요 이거만 맨날 기다려오 ㅠㅠㅠㅠㅠ?
6년 전
서울사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내가 더♥
6년 전
독자29
헐랭 필터링 됐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조오잼 !
6년 전
서울사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뭔지 되게 궁금했는데 궁금증을 해결했네! 예스굿~
6년 전
독자18
아하 새로신청하는가었군요ㅠ그대로 [월남쌈]으로 암호닉신청바랍니당!!
6년 전
서울사람
있어요! 바로 해드렸찌여 제가 또 센스 하나는 기가 막히지 않습니까?>_0
6년 전
독자22
헉대박 다시찾아보니있네용 서울사람님 센스 10점만점에 100만점~>_0
6년 전
서울사람
헿헤 당그니죠~ 예쁜 연두색에 뙇!!!
6년 전
독자19
말린망고우~! 입니다 ! 반인반수 진짜 너무 잘보고있어요 ㅠㅠㅠ 진짜 제 인생 띵작입니다 ㅠㅠ 알람 볼때마다 바로 들어와서 읽고있어요 ㅠ 진짜 완전 감동도 귀여움도 설렘도 다 짱입니다 ㅠㅠㅠ
6년 전
서울사람
아이 감사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내가 또 이러면 다음편 금방 써오자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32
방금 또 읽고 왔는데 다시 읽어도 너무 좋아요 ㅠㅠㅠㅠ 진짜 서울사람님 쵝오ㅠㅠㅠ 제사랑을 받으세요 ㅠㅠㅠ ❤️❤️❤️❤️
6년 전
서울사람
아모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고마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내 사랑도 받아요♥♥♥♥ 잔뜩♥
6년 전
독자20
@불가사리입니다 세상에ㅠㅠㅠㅠ 애들이 안마해주는거 쏘 스윗입니다ㅜㅜㅜ 저렇게 착한 아이들이라니ㅠㅠㅠ 그리고 또 캠페인도 제가 적극 추진하겠습니다ㅜㅜ 맡겨만 주세요ㅠㅜ 오늘도 너무 좋은 글 감사합니다
6년 전
서울사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불가사리님이 적극 추진하시는 그 놀라움 캠페인!!!!! 예쓰굿~
6년 전
독자21
바구진입니다!!! 오늘도 대휘에 감탄하고갑니다ㅜㅜㅠㅡㅜ 어쩜 저리 귀여울까요.... 노래 진짜진짜 좋져ㅜㅜㅜㅠ 세상 행복합니다
6년 전
서울사람
노래가 진짜 진국입니다. 이건 진짜.... 세상 모든 사람들에게 권하고 싶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23
와진짜 마지막에 대휘 너무 귀엽고 사랑스러워서 사망..제가 누울자리는 여긴가요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서울사람
앙대... 아직 못 보여준 게 너무 많아...!!!
6년 전
독자25
헤스티아에요 혹시나 해서 들어와보니 이렇게 딱 업뎃이라니 역시 작가님 사랑합니다 오늘도 대휘는 너무 귀엽고 다니엘은 설레네요ㅠㅠㅠㅠㅠ 그리고 관린이는 날이 갈수록 귀여운 면모가 보여서 너무 좋네요ㅎㅎ 오늘도 잘 읽고 갑니다!!
6년 전
서울사람
우리원들 매력이 상당히 뿜뿜해서 제가 진짜 몸둘바를 모르겠네요(?)
6년 전
독자30
옹성우 입니다!! 우리 다니엘 너무 설레잖아요ㅠㅠㅠㅠㅠ 왜 제 주변에는 저런 남자가 없나요,...ㅠㅠㅠㅠㅠ 다니엘 배려심이 아주 그냥 장난아니야ㅠㅠㅠ 세상에 저런 애들이 옆에 있다면 어떤 일이 있어도 잘 이겨낼 수 있을거 같아요ㅠㅠㅠㅠㅠㅠ
6년 전
서울사람
그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다이겨내고다물리칠 것 같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31
시즌1부터 계속읽어왔는데 지금에서야 신청하네여...
암호닉[체리쉬]로 신청해요❤️

6년 전
서울사람
체리쉬님 하이여~ 이렇게 만나게 되어서 반갑네요>_0
6년 전
독자33
17입니
드악!!!!!!!!!!!!!!!!!!!!!!!!!!!!!

6년 전
서울사람
안녕하세
요옥!!!!!!!!!!!!!!!!!!!!!!!!!!!!!!!!!!

6년 전
독자34
어어엉어ㅓ유유ㅠㅠㅠㅠㅠㅠㅠㅠ다니엘 이러케 스윗해두 되냐구요 애들 이러케 귀여워도 되냐구요 작가닙 답글 이러케 빨라도 되냐구요 어어어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지똥이도 기여워 종현이 나오지도 않았는데 벌써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자까님 사랑해여 사는동안 많이 버시고 덕질 형통하세여ㅠㅠㅠㅠㅠㅠ
6년 전
비회원212.42
안녕하세요 마이피치입니다! 대휘 다니엘 찾으려고 두리번거리는거 세상 귀엽네요ㅠㅜ 여주 반겨주는 반인반수 아가들은 언제나 사랑스러워요!드디어 종현선배가 첫등장했어요!! 다른 프듀 아이들도 어떻게 등장할지 기대되네용 여주는 오늘도 멋지고 예쁘고 귀엽고 다합니다,,오늘도 잘 읽었습니당 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36
빵빰입니다 아 대휘 너무 귀여워서 진짜 광광 울었어요 대휘 짱이야 진짜 ㅠㅠㅠㅠㅠ 칭찬 배찌래 ㅠㅠㅠㅠㅠㅠㅠ 대휘야 니가 배찌 제일 큰 거 받아!!!!! 다니엘도 좋고 아이들도 다 좋고 보는 내내 입가에서 미소가 떠나지를 않네요 잘 보고 갑니다 ㅠㅠㅠ
6년 전
독자37
리베0511입니다 아 대휘는 너무 귀여워요 대휘 나오면 뭔가 힐링이 되는 기분 그리고 우리 어린 백사자도 ㅋㅋㅋㅋㅋㅋ 너무 귀엽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독자38
곰세마리입니다ㅠㅠ 대휘 진짜 사랑둥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늘 종현이 나온 것도 너무 좋고 관린이도 너무 귀여웠어요ㅠㅠ
6년 전
독자39
으른늑대

뷰티풀들으면서 반인반수라니ㅠㅠ 오늘 정말 행복한 날이네요ㅠㅠ 깨알같이 나오는 아이들도 하나같이 다 이뿌네여ㅠㅠㅠㅠㅠㅠ
귀여워서 심쿵사..

6년 전
독자40
무화에요!! 오늘 진자 귀여운거 천지네요 대휘도 귀엽고 관린이도 귀엽고ㅠㅠㅍㅍ
6년 전
독자41
빈츠입니다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아 진짜 어느 포인트에서 광광우럭을 해야할지 모르겠어요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우리 아가들도 귀엽고 다니엘 너무 훅치고 들어오고 대휘도 귀엽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신곡 나와서 진짜 너무 신났는데 최애작까지 딱! 나오니까 진짜 최곱니다ㅜㅜㅜㅜㅜㅜ
6년 전
비회원75.96
[가스파드]이에요!!!!
대휘 귀여워 기여워 짱 기여워ㅠㅠ 나도 저런 동생....ㅠ 다니엘 찾는 것도 귀엽고ㅠㅠㅠ 주인님 생각하는 아가들도 귀엽고ㅠㅠㅠ

6년 전
독자42
류아입니다!!아 세상에 진짴ㅋㅋㅋㅋ우리 여주 연구소장 앞에서 완전 최고네옄ㅋㅋ사직서 낼까봐 안절부절하는 소장님 너무 안쓰러워욬ㅋㅋㅋㅋㅋ진짜 오늘은 아가들도 너무 귀엽고 특히 대휘ㅠㅠㅠㅠ다녤을 찾느라 두리번 거린거라니ㅠㅠㅠ너무 귀여운 거 아닙니까ㅠㅠㅠㅠㅠ하 진짜 심장폭행 아파트 뿌셔뿌셔 너무 귀여워요ㅠㅠㅠ오늘도 잘 읽고 갑니당❤️
6년 전
독자43
아 정말 애들은 힐링이에요 불변의 법칙입니다 애들=힐링!!!!!!!!!그리고 관린이ㅋㅋㅋ너무 귀여운거 아니에요???ㅋㅋㅋ소 귀에 경읽기 때문에 그렇게 시무룩하던거였다니..!!!너무 애기 모먼트 좋아여..대휘는 뭐 말해 뭐해요ㅎ 이미 세상 사람들 다 아는거 아니였나??아!!저는 순주입니당ㅎㅅㅎ
6년 전
독자44
121027입니다앗! 작가님 글은 깨알같이 앓을만한 포인트들이 너무 많아서 하나하나 정독하고 꼼꼼하게 읽게되네요ㅠㅠㅠㅠㅠㅠ귀여워ㅠㅠㅠㅠ잘생겼어ㅠㅠㅠㅠㅠㅠ제 입꼬리가 내려오질 않네요ㅠㅠㅠㅠㅠㅠ 항상 알차고 재밌는글 너무 감사합니다앗
6년 전
독자45
줍줍입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휴ㅠㅠㅠㅠㅠ대휘야 ㅠㅠㅠㅠㅠㅠ둥이둥이 ㅠㅠㅠㅠㅠㅜ귀여워서 침대 오조억번뿌서요 ㅠㅠㅠㅠㅠㅠ징쪄 ㅠㅠㅜ두리번두리번뭔데 ㅠㅠㅠㅠㅠㅜㅠㅠㅜㅜㅜㅠㅠ끄어어어어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46
포로리입니다! 오늘 나온 다니엘도 심쿵, 관린이는 새로운 모습을 보는 것 같고 대휘는 너무너무 귀여워요 ㅠㅠㅠㅠㅠㅠㅠ 정말 저런 반인반수 가지고 싶... 다... 대휘야 잘 키워줄게 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47
우꺆 마이클리예요 퓨ㅠㅠㅠㅠ 어뜨캐ㅠㅠㅠㅠㅠㅠㅠㅠ 오늘 너무 힘들었는데 들어오자마자 이런 파라다이스 같은 글이ㅠㅠㅠㅠㅠㅠㅠㅠ 다니엘 너무너무 든든하고 대휘 칭찬배찌 너무 귀엽고... 관리니 소형 귀에 경 읽었다는 거에서 빵터져써요ㅋㅋㅋㅋㅋㅋㅋ 오늘 뭔가 분위기가 다정다정하구 화목해서 제가 다 힐링받는 기분이네요... 집에 왔을때 요런 귀요미들이 반겨준다면ㅠㅠㅠㅠㅠ흑흑 오늘도 잘보고 가요 작가님❤️❤️❤️ 이제 시즌1이랑 다르게 암호닉까지 신청했겠다 적극적 댓글공세 하려구 노력해 보려구요ㅎㅎㅎㅎ헤헤
6년 전
독자48
뜌입니다ㅠㅠ 대박 다 귀여워ㅠㅠ 작가님 이번편도 정말 잘 읽고가요! 글 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49
귤젤리입니다 ^,^ 와 암호닉 목록에 제 거 있는거 보니까 뭔가 신기해요.. 드디어 암호닉을 흠ㅇ르ㅡㅇ구유규ㅠㅠㅠ 관린이 엎드려있다고해서 저도 깜짝놀랬는데 소 귀에 경읽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때문이었다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보통 알려고 저렇게까지 하는거신가여.... 지식에 대한 욕망이 은근...ㅋㅋㅋㅋ 오오 종현님... 저는 종현이를 신처럼 모시겠읍니다 오오 종현님......... 대휘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우엥ㅇ대휘 하고싶은거 다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잘 보고 갑니다 자까님 재밌는 글 감사해요 ^3^/
6년 전
독자50
꺄 자까님 핵이 입니당~~~~~
오늘도 잘 읽었어용???
대휘 넘 기여워ㅠㅠㅠㅠ

6년 전
독자51
라블입니다!! 유리 대휘 뽀짝뽀짝 귀여워요ㅠㅠ 수줍음 타면서 물어보는거 너무 귀여워서 옴뇸뇸뇸해주고 싶어요ㅠㅠㅠ 다니엘이랑 꽁냥거리는것도 설레고 아주 좋네여 많이 좋아여
6년 전
독자53
봄파카입니다! 저 이번에도 보라색이에욥??신기방기하네욥>< 잘읽고가요!! 작가님 최고에요!(뜬금
6년 전
독자54
암호닉 다시 신청햐야되는건가요?ㅠㅠ 오ㅑ 제 암호 닉시 없죠... 9ㅅ9 분명 시즌 1 때 신청했었는데ㅠㅠ 오늘도 재미있는 글 잘보고갑니다ㅠㅠ 다휘ㅜㅜ 너무 귀여우어ㅛㅠㅠ 큰 칭찬 배지ᅲᅲ
6년 전
서울사람
시즌 2는 새롭게 시작하는 마음으로 암호닉 다시 받고 있어요!>_0 다시 신청해주시면 다음 편에 추가해드릴게요!!
6년 전
독자55
앗 제가 바보같이 저번 편에 신청을 안 했군요!!!!! 죄성합니다ㅠㅠ [빙구]로 신청할게요
6년 전
독자57
월이에요
저에게도 다니엘은 아니 아이들 모두가 존재 그 자체 만으로도 힐링이 되는 사람들 입니다

6년 전
비회원44.44
[1752]로 암호닉 신청이요!


너무 너무 너어무 재밌어요!!!!!!!! 인티 글잡에서 제일 재미있게 읽고있는거 같아요!!!!!! 자까님 사랑합니다♡♡♡♡

6년 전
독자58
스물둘입니당 작가님ㅎㅎㅎ여주는 항상 애들로 힐링하고 부럽네요...직장에선 대휘랑 다니엘 만나고ㅠㅠ오늘이 월요일이어서 그런지 왠지 더 부럽네여..ㅋㅋㅋㅋㅋㅋ저두 작가님 글 보고 힐링하고갑니당❤
6년 전
독자59
ㅎㅎㅎㅎㅎ 다니엘이랑 ㅠㅠㅠㅠ 따흑 ㅠㅠㅠㅠㅠㅠㅠㅠ 제가 다뿌듯하네요 작가님 대휘너무 귀엽고요 제말이 의식의흐름이지만 아니 그냥 대휘 눈나하는거 진짜 코피터비고요 ...후
6년 전
독자60
ㅠㅠㅠㅠㅠㅠㅠ 대휘 너무 귀여워ㅠㅠㅠㅜㅠㅠㅠ 다니엘... 안그래도 애들 노래나와서 심장아픈데 더 심장폭격하네요.. 허윽 자까님 오늘도 글 잘 읽었어용 ♥️♥️
6년 전
독자61
하마하마
암호닉 색 바껴서 진짜 저 없는줄 알고 눈 비비면서 다섯벙은 찾아봤어요ㅠㅠㅠㅠㅠㅜ그와중에 대휘 진짜 넘 귀여운거 아닙니까?ㅠㅠㅠㅠㅠ울 대휘ㅠㅠㅠㅠ넘 귀여오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62
녤부입니다! 암호닉 저번 화에 처음 신청하고 이번에 댓글 다는데 너무 감회가 새롭다고 할까...? ㅋㅋㅋㅋㅋㅋㅋ 이번편 대휘 너무 귀여운 거 아니에요? ㅠㅠㅠㅠㅠ 역시 우진이는 주인 껌딱지고 ㅠㅠㅠㅠㅠㅠ 관린이 배꼽인사 라는 거 상상하니까 너무 귀엽잖아요ㅠㅠㅠ 오늘도 재밌는 글 읽고 가욤 작까님! ♡-♡
6년 전
독자63
마카롱입니다!! 작가님ㅜㅜㅜ너무너무 좋아요ㅠㅠㅠㅜ작가님의 글을 읽으니 막 힐링됩니댜ㅜㅠㅠ 카리스마 여주 너무 멋있고ㅠㅠㅠ 여주에게 기댈곳이 되어주는 다니엘은 든든하고 집에갔더니 여주를 반기는 멤버들은 귀엽구요ㅠㅠㅠㅠ 대휘ㅜㅠㅠ너무 귀여워요ㅠㅠㅠ좋은 글 감사합니다!!❤️
6년 전
비회원172.38
미녀에요!! 노래 너무 좋아서 6시에 듣자마자 울었잖아요ㅠㅠㅠ 7시에 진입순위 두근거리면서 확인하구ㅠㅠㅠㅜㅠ 아 대휘 너무 귀엽구ㅜㅠㅜㅜㅜ 우진이 지훈이 성우 그냥 다 귀엽고 아닠ㅋㅌㅋㅋ관린잌ㅋㅌㅋㅋ소형귀에 경을 읽어줬데욬ㅋㅋㅋㅋㅋㅋㅌㅋㅋㅌㅌㅋㅋㅋㅌㅋㅋ배꼽인사하는것도 너무 귀엽곸ㅋㅌㅋㅋㅌㅋㅋㅋ아 진짜 미쳐ㅠㅠㅠ 너무 좋아요 진짜ㅠㅠㅠㅜ
6년 전
독자64
얌얌입니다! 진짜 울 휘야 미쳐따... 넘무 기엽꼬... 우지이 깜직하고... 대니얼 좋고... 미녀니 좋구... ㅠㅠ 감사해용
6년 전
독자65
메이에용 ..후앵 ㅠㅠㅠㅠㅠㅠㅠㅠ 우리원 컴백한것두 좋아죽겠는데 작가님이 오시다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최고에용... 흐헝ㅇ ㅠㅠㅠㅠㅠㅠ ㅇ오늘도 아가들 넘넘 귀엽고 다니엘 너무 설레구 그러네요.. ㅠㅠㅠㅠㅠㅠ힁 작가님짱... 다음편도 기대할게요♡♡
6년 전
독자66
어화동동입니다! 세상에ㅠㅠㅠㅠ 대휘는 오늘도 귀엽네요ㅠㅠㅠㅠ 저희 집에도 애들처럼 따뜻한 애기들만 있으면 행복할 거 같은데ㅠㅠㅠㅠ.. 오늘도 잘 읽고 갑니다!
6년 전
비회원44.59
작가님 즈쿠에요 우리 워너원 컴백만으로도 구름 위를 걷는 기분이었는데 이렇게 작가님까지 제 기분에 이렇게 파지티브한 이펙트를 주시면 전 너무 좋습니다. 사랑해요♡♡♡♡
6년 전
비회원36.169
ㅠㅠㅠㅠ 아 시즌 투라니 ㅠㅠㅠ 너무 좋아요 수능 때문에 이제야 봤네요 [바그지훈]으로 암호닉 신청해요 언제나 좋은 글 감사합니다 !
6년 전
비회원207.20
수달둥이에요
아니 대휘 실화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넘나귀여운것ㅠㅠㅠㅠ와중에 다녤 설렘모먼트와 우지니귀여움까지...제 무덤은 여깁니다 쥬륵..

6년 전
독자67
안녕하세요 만두입니다!! 세상에... 대휘가 마지막에 제 심장을 아주... 귀여워...ㅠㅠㅠㅠㅠ 진짜 저런 사람이 주변에 있으면 얼마나 좋을까
6년 전
독자69
대휘야....심장이 아프다 누나는...오늘도....크흡...작가님 귀여운대휘 잘 살려주셔서 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70
빵입니자....... 데삐 기여워서........... 주거따...............
6년 전
독자71
[녤피치]로 암호닉 신청해요!!다니엘하고 달달한 모습 너무 보기좋아요♡♡보고싶었어요 작가님♡♡
6년 전
비회원88.4
서울사람작가님!!!진짜 글 넘나 잘 쓰시는것 같아여!!어제부터 정주행 했슴니돠 ㅠㅠㅠ 암호닉 신청할께여!!![뚜까:]로요!!!! 수고하세여!!! 언제나 좋은 날 되세여영!!!:)
6년 전
독자72
암호닉 신청함다 [신두유] 로요!!!! ㅋㅌㅌㅌㅌㅌㅌ ㅠㅠㅠㅠㅠ 대휘 넘 귀여워서 어떡하져 진짜 두리번ㄴ거리는 게 다니엘 찾는 거였대 그와중에 또 반ㄴ딱빤짝한ㅇ건 옙브지 이 아기수달ㄹ아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흑ㄲ흑 그리고 종현이두 곧 나올ㄹ거고 관린이도 오늘 ㅋ장 기엽고 따흑ㄱ??????????????????????????????????? 여윽ㄱ시 최고여요 짱짱ㅇ,,,
6년 전
독자73
갓깅흐진입니다 이대휘ㅠㅠㅠㅠㅠㅠ머야머야퓨ㅠㅠㅠㅠㅠㅠㅠㅠ사람 이렇게 쥭이기 있나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루 대휘 넘 귀여우서ㅓ 미쳐요 재가 데려다가 키우면 안되나요...8ㅅ8
6년 전
독자74
작가님, 참새랑 입니당!! 다니엘 쏘스윗 아닙니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대휘는 왜이렇게 귀여운거죠ㅠㅠㅠㅠㅠ다니엘을 찾는 아가 대휘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늘도 잘 읽고 갑니다♥
6년 전
비회원82.76
정수기
대휘 넘나링 귀여운것..흐허ㅜㅠㅠㅜㅠㅜㅜㅜㅜ노래 너무좋아요ㅜㅜㅜㅜㅠㅠㅜ물론 자까님두 좋구요ㅠㅜㅜㅠㅜㅜ

6년 전
독자75
쑤쑤입니다!!!!! 으아 수능끝나고와서 읽으려고 알람보고도 참았는데 결국 못버티고 이렇게 와써요 헿... 아가들 너무 귀엽자나요ㅠㅠㅠㅠ 다니엘도 너무 멋있구ㅠㅠㅠㅠㅠㅠ 힐링받고가요 자까님 덕분에! 감사합니당?
6년 전
비회원56.8
0846이에요! 사직서 품고다니는 우리 여줔ㅋㅋㅋㅌㅋ 언제든 빡치면 집어던지길 기도하며 힘들지말고 힐링 잔뜩 받았으면 좋겠애요...
6년 전
독자76
[■계란말이■]로 암호닉 신청해요! 오늘도 진짜 짱이네요 관린이도 이제 예의 바른 반인반수ㅋㅋ여주가 진짜 많이 힘들겠어요 다들 의지를 여주한테만 하니 원...애들은 또 뭐이리 힘든데 또 막 웃게해주고 넘나 감동 ㅠㅜ 대휘는 말이 필요없이 귀엽네요 ㅎㅎ 오늘도 너무 잘 읽고갑니다♡
6년 전
비회원201.37
안녕ㄹ하세요 유메에요 ㅠㅠㅠ니엘아.. 진도 나가두 되는데 (먼산..)
6년 전
독자77
심장팤팤이에요!!
너무 귀여워요ㅠㅠㅠ 오늘 대휘가 젤 귀엽네요 아참 관린이돜ㅋ 작가님 글은 너무 힐링되는 것같아요ㅠㅠ

워너원 컴백 좋아요ㅠㅠ 우리원 하고싶은거 다해~

6년 전
독자78
로운이에요~
다니엘한테 1차 심쿵 관린이한테 2차 심쿵 애들한테 3차 심쿵 당하고 허덕이다가 대휘 보고 영원히 잠들기로 결심했어요... 너무... 귀여워요.....흑ㅠㅠㅠㅠㅠ 요즘 날씨가 많이 으슬으슬 추워요 감기 조심하세요!!

6년 전
독자79
세상..마상에... 이렇게 깜찍할수가...ㅠㅠ 멤버하나 같이 다 귀여우면 전 보면서 어쩌라는 건가요..ㅠㅠ 위험하다..ㅠ
6년 전
독자80
2302입니다!! 아니 어떻게 작가님 시즌2도 이렇게 재미있을 수가 있는거죠?? 대휘 진짜 깨물어주고 싶을만큼 귀엽고 관린이 혼자 공부하는데 웃기면서도 인사잘하는건 또 귀엽고ㅠㅠㅠㅠㅠ다니엘은 언제나 항상 달달하고ㅠㅠㅠ그냥 다 좋아요ㅠㅠㅠㅠ
6년 전
비회원165.111
[에투] 암호닉 신청해요♡!
6년 전
비회원136.148
강낭입니다! 읽을때마다 진짜 작가님이 진짜로 저 연구원 같아요..실재하는 사람같아....
6년 전
독자81
띵똥이에요!!!! 아흐휴ㅠ퓨ㅠ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대휘 귀여워서 어뜨케요우어워ㅠㅠㅠㅠㅠㅠㅠ앞으로 종현이도 많이 나오는건가요!!! ㅠㅠ 사랑해요 ㅠㅠ
6년 전
독자82
크뽀입니다ㅠㅠㅠㅠ 노래 넘 좋아서 환장,, 대휘 귀여워서 또 환장,,, 대휘야 ... 왜이렇게 귀여운거야......... ㅠ
6년 전
독자83
작가님 몽다입니당~ 세상에 어쩜 이렇게 재밌죠ㅠㅠㅜㅠㅜㅠㅜㅠㅜㅠ다녤도 그렇구 아이들 다 너무 쏘스윗해서ㅠㅠㅜㅠㅜㅠㅜ눈물만 나오네요ㅠㅠㅜㅠㅜㅜ오늘도 좋은 글 감사합니다 작가님!!ㅎㅎ 추운 날 감기 조심하세용
6년 전
독자84
마뇽입니다ㅠㅠ 크 오늘도 힐링 한가득ㅠㅠㅠ작가님 다니엘 많이 넣어줘서 감사해여...ㅠㅠ그리고 대휘ㅠㅠㅠㅠ진짜 ㅠㅠㅠ오늘도 하루를 작가님 글로 마무리함니다..행복
6년 전
독자86
[늘부]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명단에 없어서 깜짝...! 저번에 신청한다는 게 까먹었나봐요... 내일이 수능이지만 애들 보고 힘내서 갑니다ㅠㅠㅠㅠ 대휘 너무 귀여워요 따흑
6년 전
독자87
[아앙아]로 암호닉 다시 신청하겠습니다!!! 작가님 자주 못와서 암호닉도 첫화에 다시 신청 못했네요ㅠㅠㅠㅜㅜ저 기억하시나요? 항상 애들의 귀여움에 앓아눕던 독자였는데...ㅎㅎ 저 말고도 앓아눕는 분들이 많아서 모르시겠죠ㅠㅠㅠㅠㅠㅠㅠ다니엘 너무 다정한 거 아닙니까ㅠㅠㅠㅠㅠ 우진이랑 민현이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ㅠ그리고 지훈이가 어렸을 때 여주가 없으면 울었다는 과거 왜이렇게 귀엽죠ㅋㅋㅋㅋㅋㅋㅋ대휘 너무 귀엽...♡♡ 앞으로 종현이의 분량은 기대해봐도 되는건가요?ㅎㅎㅎ 그리고 관린이 너무 귀엽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88
후 작가님 저는 이제부터 작가님의 발닦개가 되어볼게요 정주행 끝났어요 너무 심장이 아파요 그래서 좀 짖어볼게요 근데 한번만 물어볼게요 발닦개는 어떻게 짖을까요????
6년 전
독자89
[뷔밀병기]로 암호닉 신청해요~
6년 전
독자90
[옹뀨]로 신청합니다!!ㅠㅠ
6년 전
독자91
장댕댕입니다!!!! 시즌1에서는 보라였는데 이번에는 초록!!!!1 꺄!!!!!!! 수능연기도ㅒㅆㄴ다는 소식 듣자마자 바로 달려왔습니다ㅠㅜㅠㅜㅠㅜㅠㅜ 아 진짜 이거 읽을 때마다 저도 모르게 엄마미소가 지어져요ㅋㅋㅋㅋ큐ㅜㅠㅜㅠㅜㅠㅜ
6년 전
독자92
대휘 너무 귀여운 거 아니에요?ㅠㅠㅠㅠㅠㅠㅠ너무 재밌어요!
6년 전
독자93
ㅜㅜ 진짜 대휘 너무 귀여워요 ㅠㅠ
6년 전
독자94
[청포도]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저 예쁜 암호닉 명단에 저도 들어가고 싶어서 시즌2와 함께 새롭게 신청해요 소 귀에 대고 직접 경을 읽어본 관린이 넘 귀여워요... 드디어 뜻을 알게 된 관린이ㅠㅠㅠ배꼽 손 하구 인사하는 것도 귀엽고,,,퇴근한 주인 안마해준다는 지후니ㅠㅠㅠㅠ저녁 만들어 놓은 성우ㅠㅠㅠㅠ아이고 예뻐라 칭찬 뱃지냐고 물어보는 대휘 세상 제일 귀여워요...빤쨕빤쨕 오늘도 글 잘 봤어요 작가님 사랑해요!
6년 전
비회원9.205
임호닉 [긴롱궈]로 신청할께요!!!!!크으.....역시 작가님 오래기다렸어요...ㅠㅠㅠㅠㅠ시즌2도 함께 가요!!!!♥
6년 전
독자95
우리현이입니다 진짜 너무 재미있어요 그리고 대휘 너무 귀엽네요 납치하고싶게ㅎㅎㅎ
6년 전
비회원4.170
ㅅㄷ
6년 전
비회원 댓글
등록 대기 중입니다 (운영진 확인 후 24시간 이내에 노출됩니다)
Comment will be open after confirmed by admin

6년 전
독자96
굥뷰죰햬입니다
히.. 고3이지만 왔어요
일주일 더 힘내기 전에 작가님 글 보러 와쏘욤 대휘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엉엉 언제 한 번 짤 풀어줘요!!! 대휘 수줍게 웃는 저 짤 제가 호시탐탐 노리고 있다구용..ㅎ

6년 전
독자97
[빨간머리]로 신청해요
시즌1에서 썼던 암호닉 이어갈게요ㅎㅎㅎㅎ 일이 힘들고 지쳐도 다녤에게 기대고 밝게 맞이해주는 애들이 있어서 힘이나겠어요ㅎㅎ 관린이도 많이 바뀐거 같아요ㅎㅎ

6년 전
독자98
헉 혹시 저도 암호닉 [직녀]로 신청해도 될까요..? 시즌1부터 계속 보고 있었는데 이제서야 신청하네요ㅠㅠ
6년 전
독자99
대ㅜㅠㅠㅜㅠ휘ㅜㅠㅠㅠㅠㅠ야ㅠㅠㅠㅠㅠㅠㅠㅠ아ㅠ귀여워ㅠ...... 아가야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 귀여워요ㅠ지짜 ..ㅋㅋㅋㅋㅋㅋ관린이 왜캐 똑똑해 ! 그걸 진짜 해보다니 마냥 애야 ...역시ㅠㅠㅠㅠㅠㅠ모든 피로를 풀어주는 건 우리집 애깅이들 ㅠㅠㅠㅠㅠㅠㅠㅠㅠ우진이 민현이한테 못 덤비는 거 왜캐 귀엽죠 ...? ㅋㅋㅋㅋㅋㅋㅋㅋ안마해준대 아가 ... 다들 귀엽뽀짜기들 ㅠㅠㅠㅠ
6년 전
독자100
[알빱]으로 암호닉 신청합니다!!
하루하루 우리 반인반수 아이들의 귀여움이 배가 되어가서 너무 미칠 것 같아요ㅠㅠㅠㅠ
시즌1부터 쭉 보고 드디어 시즌2에 암호닉 신청을 하네요 앞으로 자주 보아요 작가님~

6년 전
독자101
[윤맞봄]으로암호닉신청합니다~
아핑크빛 교류가ㅎㅎ너무좋아욯

6년 전
독자103
드!디!어! 암호닉을 얻어낸 구르밍 입니다 호롤롤ㄹ럴로❤❤❤ 으갹ㄱㅠㅠㅜㅜㅜㅜㅠ드디어어어ㅠㅠ하 인티 힐링하러 와씀니다ㅠㅠㅠㅠ♡♡♡ 갹갹 작가님ㅠㅠㅠ 이번 화 읽은 줄 알았는데 쪽지를 언제 확인해 버렸는지 C 연재알림 뜰 때까지 몰랐네요 으엉어ㅠㅠㅠㅠ 그래도 한번에 두개 볼 수 있어서 죠으네요 언능 다음화 보러 떠나겠습네당♡♡
6년 전
독자104
에... ?제가 암호닉 신청을 안 했었나 봐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음 편까지 읽고 후딱하고 오겠습니다!!!!
6년 전
비회원21.136
작가님 치즈퐁당 입니다 ㅠㅠ 정말 너무 제가 작가님 사랑한다고 이렇게 말씀드립니다..
6년 전
독자105
아....대휘야 너므 귀여워....기여미..애들만있으면 일이 힘들어도 집에 들어가면 힘이 나겠어요ㅠㅠ!!!!!!사랑스러운 아이들ㅠㅠ
6년 전
독자106
허윽... 다니엘... 능글맞은 다니엘.....심장에....갱장히....위험함미다.....
6년 전
독자107
진심 말투 사...어떡해요ㅠㅜㅠㅜㅠ 저도 칭찬 뱃지를 ㅠㅜㅠ진짜 금으로 만들어줄래요ㅠㅠㅠㅜ
6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 퓨후05.05 00:01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 퓨후 05.05 00:01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 05.01 21:30
나…17 1억 05.01 02:08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4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7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7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5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20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8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20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1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9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