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단편/조각 만화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강동원 김남길 성찬 엑소
리틀걸 전체글ll조회 2650l 3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박재정 & 마크 - Lemonade Love (Inst.)
- 요즘 저만 자동 재생이 안되나요..? T_T -






" 김재환. 김재환. "

" 쓸데없는 얘기면 하지마. 지금 바빠. 좀 많이 바빠. "




칠판에 이것저것 공지사항을 적고 있는 세운이의 뒷모습을 가만히 지켜보다, 문득 든 생각에 김재환의 이름을 부르자 녀석은 귀찮은 어투로 답했다. 니가 뭐하는데 바ㅃ.. 가만히 시선을 돌려 왼편에 앉은 김재환을 바라보자 신나게 휴대폰으로 게임을 하고 있는 녀석이다.



퍽-



" 뒤질래. "

" ...아, 아파. 아파. "




녀석의 어깻죽지를 한 대 퍽 때리고 다시 세운이에게로 시선을 돌렸다. 세운이 말이야. 그리고 아까 하려던 얘기의 운을 뗀다.




" ..니가 할 얘기가 그래. 세운이 얘기 말고 더 있겠냐. "




퍽.




" 아, 여주야. "

" 세운이 여자친구 사귀면, 엄청 엄청 잘해줄 거 같아. "




이름을 불러오는 김재환을 무시한 채 하려던 말을 그대로 내뱉자 어이없는 시선이 나를 따랐다. 그에 아랑곳하지않고 고정된 시선 끝에는 우리반 서기인 여자애와 이야기를 나누고 있는 세운이의 모습이 걸렸다.




" 진짜. 누군진 몰라도 솔직히 복받았다. "


" 여주야. "

" ...? "



" 내가 이제 세운이 연애 모습도 상상해야 되냐.. "




새삼 감탄한 어투로 말을 잇자 김재환은 진지하게 내 이름을 불러왔다. 그리고 어이없다는 듯 웃음을 흘리며 그런다. 그 모습에 괜히 민망해져 코를 훌쩍였다. 킁.. 아니, 뭐.. 그냥. 그렇다고!





[스타쉽/정세운] 전교회장 정세운 EP.9 | 인스티즈

" 여주야. 숙제 해왔어? "




깜짝..아. 민망함을 채 이겨내기도 전에 우리 쪽으로 다가온 세운이가 김재환이 앉아있는 제 자리 책상 위에 공책을 꺼내놓으며 말을 걸었다. 당황한 나머지 어..어, 아, 숙제.. 숙제가 뭐였더라.. 하며 말을 얼버무리자 약간 멍한 표정으로 날 바라보던 세운인 이내 웃음을 흘렸다. 설마, 오늘도? 하는 물음에 그저 어색하게 웃어보였다.




" 하하.. 숙제가 있는 줄 몰랐네.. "

" 야- 세운아. "

" 응? "

" 아까 김여주가 뭐라고 했는 줄.. "

" 아, 재환아!! "




그 어색한 틈을 김재환이 캐치하지않을 리 없었다. 말을 전하려는 김재환의 모습에 다급하게 녀석의 어깨를 꾹 짓누르며 어금니를 물었다. 재환아. 좀. 눈치 좀. 어? 다급한 내 목소리에 세운인 어리둥절한 표정으로 우릴 번갈아 쳐다봤고, 김재환은 흐흥 하며 신이 난듯 웃었다.




" 김여주가 너 여친 생기면 엄청 잘할 거 같대. 정세우~ "




그리고 녀석의 말은 이미 입 밖으로 흩어지고 난 후였다. 아, 김재환..! 인상을 확 구기며 놈을 바라봤을 때는 이미 앉아있던 자리에서 도망치는 김재환의 뒷모습만 남아있었다. 쓸데없이 이런 데엔 눈치가 좋아서 내 반응을 예상한 녀석은 이미 제 자리로 홀랑 도망가버렸다. 아.. 그냥 한 얘기였는데.




" 세운아. 그게 뭐냐면..! "

" ..... "

" 아니, 그냥 너 워낙 착하니까. 애들한테도 잘하고.. 내가 뭐 마음이 있는 거는 아니고. 세운아. 알지? "


" 아씨.. 진짜. 그냥 한 얘기였는데. 민망하게.. 김재환 저거 진짜.. "





둘만 남겨진게 괜히 민망해서 혼자 책을 정리하던 손을 멈추고 멍하니 재환이를 바라보다 내 쪽으로 시선을 돌린 세운이에게 횡설수설 말을 내뱉었다. 얼마나 당황했는지 평소답지않게 눈도 못 마주치고 설명하며 손을 움직이는 내 모습에 세운이는 얼마안가 웃음을 터뜨렸다. 하하. 그 웃는 모습에 혼자 속으로 안심하는 마음이 들었다.




" 고마워. 여주야. "

" ..어? "

" 칭찬.. 아니야? "





그리고 이어진 말에 세차게 고개를 끄덕였다. 어, 맞아. 칭찬이지!





" 그리고 여자친구가 생기면. "

" .... "



[스타쉽/정세운] 전교회장 정세운 EP.9 | 인스티즈

" 아마, 잘 하지 않을까? "





이내 수줍게 웃음 짓는 그 모습을 보며 그때는 정말 생각했다.


정세운이랑 연애 하는 사람은,



누군진 몰라도 정말, 좋겠다고.






[스타쉽/정세운] 전교회장 정세운 EP.9 | 인스티즈


전교회장 정세운  w.리틀걸

Episode 9. 연애 초기






연애하자. 연애하자...



연애..



그 날은 정말이지. 머릿 속에 그 말만 웅웅 거려서 잠을 이루질 못했다. 아니, 연애하자라니. 사귀자. 좋아한다. 도 아니고.. 연애하자라니. 그 말이 또 세운이다워서 괜히 더 설레버린 나였다.




' ..응! '


[스타쉽/정세운] 전교회장 정세운 EP.9 | 인스티즈

' .. 떨린다. 여주야. '




묘한 떨림에 둘 다 민망한듯 터져버린 웃음을 끝으로,


우리는 연애를 시작했다.






" 야야. 세운아. 오늘 끝나고 농구하자. "

" 아, 오늘은 여주랑.. "

" 야, 김여주. 오늘 진짜 급해. 니가 좀 양보해. 세운이. "




근데 원래 연애라는게..




" 안돼- 오늘 지난번에 문 닫은 맛집 가기로 했단말이야. "

" 그 집 오늘도 문 닫았대. "

" ..뭔소리야. 아, 진짜. 김재환. "

" 아무튼, 문 닫았대. 여주야. 세운아. 오늘 꼭이다. 진짜 제발. "

" ..어, 재환아.. 안되는.. (곤란) "

" 김여주는 내가 처리할게. 세운아. "




그러니까, 이렇게 험난한.. 아니, 원래 이런거냐고. (이마짚)




연애를 시작한 이후 솔직히 주말 외에는 별다른 데이트를 하지 못했다. 주말에도 별 다를 거는 없는게, 둘이서 만나면 뭐가 그렇게 부끄러운지. 세운이 눈도 제대로 쳐다보지 못한게 현실이었다. 만나서 밥을 먹거나 영화를 보러가거나, 가끔은 공원을 걷기도 했지만 이건 이전에도 종종 있었던 일이었기에 연애가 원래 그냥 다 똑같은 건가 싶었다.


근데 기어코 잡아놓은 약속마저도 이렇게, 어제는 밴드부 연습으로 불려가더니 오늘은 김재환이 저렇게 억지를 부리고 있는 상황이라니. 이쯤되면 내가 연애하고 있는 사람이 연예인인가 싶기도 하고..




" .. 그냥 농구해. 세운아. 주말에 가면 되지. "

" 여주야. "

" 역시 김여주. 그래. 세운이랑 사귀려면 마음이 넓어야.. "


퍽-



" 오늘만 농구해. 주말엔 나랑 놀구. 알지? "




그럼에도 역시나 오늘도 지고 마는 김여주, 그리고 매를 버는 김재환이었다. 세운이는 미안한 얼굴로 나를 바라봤고 그 얼굴을 보면 또 마음이 풀려버리는 터라 나는 진짜 괜찮다며 세운이를 달랬다. 그래. 우리 세운이가 또 농구를 잘하는 걸 어쩌겠어..




**




토요일 아침, 세운이와 만날 생각에 들떠 오늘도 어김없이 아침 일찍부터 준비를 마쳤다. 한참을 콧노래를 흥얼거리며 거실 쇼파에 누워 휴대폰을 하다가 약속 시간이 된 것을 확인하고는 요즘 수상하다며 게슴츠레한 눈으로 나를 바라보는 엄마에게 하하, 수상하긴..! 누가 봐도 수상한 사람처럼 대답을 한 뒤 급하게 신발을 신고 밖으로 나왔다. 아- 엄마, 나 저녁 먹고 들어올거야!



가벼운 발걸음으로 약속 장소인 집 앞 버스 정류장 쪽으로 향하자 먼저 와있는 세운이의 모습이 눈에 들어온다.




" 세운... 으악!! "




나름 깜짝 놀래키려고 뒤로 다가가 이름을 부르며 세운이의 어깨 쪽에 손을 올리려는데 그 타이밍에 대뜸 뒤를 돌아버린 세운이의 모습에 놀라 그대로 자리에 주저 앉아버렸다. 세운이도 놀란건지 눈을 동그랗게 뜬 채로 나를 바라보며 주저 앉아버린 내 모습에 어쩔 줄 몰라했다.




" 어.. 여주야. 뒤에 온 줄 모르고.. "

" 헝.. 진짜 깜짝 놀랬어. 와. 진짜. 세운아. "

" 괜찮아, 여주야? "




당황한 얼굴을 하더니 이내 숨을 고르는 내 앞에 쭈그리고 앉아 눈을 맞추는 세운이었다. 마주친 얼굴이 귀여워 나도 모르게 웃음이 터졌다. 푸흐, 아니.. 너는 왜 앉아.. 내 말에 세운이도 민망한지 뒷머리를 긁적인다.




" .. 갈까? "

" (끄덕) 응. 가자. 헤헤. "




고개를 끄덕이며 웃음을 흘리자 먼저 일어난 세운이가 손을 내밀었다. 잠깐 맞닿은 손이 따뜻해 부끄러움이 밀려와 괜히 잡았던 손을 빼며 버스 전광판 쪽을 가리켰다. 어, 3분 뒤면 버스 온다. 세운아..!




시내로 나온 우리는 지난번에 가기로 약속했던 맛집에 가서 밥을 먹고, 아기자기한 카페에 가서 음료를 마셨다. 학교에서 있었던 일들을 나눴고, 다음에는 같이 공부를 해보는 건 어떠냐는 말에 고개를 끄덕였다. 오늘도 같은 하루였다.




" 날씨가 많이 추워졌네. "

" 그치- 이제 패딩 입어야되나봐. "

" 다음엔 따뜻하게 입고 나와. 여주야. "

" 응! 알겠어! "

[스타쉽/정세운] 전교회장 정세운 EP.9 | 인스티즈




집으로 향하는 길, 날씨가 추워졌다는 세운이의 말에 세차게 고개를 끄덕이며 대답하자 내 모습을 옆에서 걸으며 바라보던 세운이가 웃음을 짓는다. 이내 다가온 손이 내 머리를 쓰다듬었다. 얼굴이 화끈거려 자꾸만 시선을 피했다.




" 근데 세운아. "

" 응- "

" 어.. 아니야. "




문득 걸음을 옮기다 떠오른 생각에 세운이를 불렀다가, 원래 연애가 이런걸까? 다시 그 질문을 삼켰다. 연애라고 해봤자, 임영민과 했던 그 연애가 첫 연애였기에 이런 걸 알리가 없었다. 그 때는 뭘하든 마냥 좋았으니까. 이걸 하자고 하면 이걸 하고, 저걸 하자고 하면 저걸 했으니까. 그런데 지금은, 설레는 건 당연하다치지만 무언가 자꾸만 더 특별해지고 싶은 마음인게.. 그럼에도 또 부끄러워서 말을 삼켜내고는 걷고 있는 세운이의 손을 힐끗 바라봤다.




" 여주야. "




그리고 내 이름을 부르는 목소리에 어깨를 움찔하며 세운이의 얼굴을 바라보자, 얼마 지나지 않아 손에 따듯한 온기가 느껴졌다.




" 잘할게. "

" ...어? "

" 제대로 연애라는 걸 처음 해봐서, "

" ..... "

" 서투를 수도 있는데. "


" 서운한 거 있으면 꼭 말해주고. 내가 잘할테니까. "




세운이의 말에 그제서야 느꼈다. 세운이도 이런게 처음이라서 어색한게 맞는건데. 괜한 걱정에 마음을 심란하게 했구나. 하고.




" 손, 계속 잡아도 돼? "

" ..어, ..응! "

[스타쉽/정세운] 전교회장 정세운 EP.9 | 인스티즈

" 가자. 여주야. "




특별함은 없어도, 처음이니까 오는 기분 좋은 설렘이 있다는 걸.

슬쩍 바라본 세운이의 귀가 붉었다.






**


<에필로그>

 세운 ver




여주에게 고백을 한 이후, 세운도 마찬가지로 고민이 많았다. 좋아하는 마음이 앞서 연애를 시작했지만, 연애라는 것도 해본 사람이어야 안다고. 내가 하고 있는 이게 연애가 맞는 건가? 하는 생각이 종종 스치곤 했다.




" 야, 세운아. 김여주가 막 귀찮게 안해? "

" 귀찮게 하긴.. "

[스타쉽/정세운] 전교회장 정세운 EP.9 | 인스티즈

" 끄흥, 난 너네 사귄다는게 신기해. 막, 아무튼 그래. "




재환의 제안에 하게 된 농구를 마치고 개수대에서 땀에 젖은 머리를 씻어내는데, 대뜸 재환이 그랬다.




" 우리 여주야 뭐, 정세운님 좋아하시는 거 꽤 오래됐고- "

" ..... "

" 세운이 너도 내가 봤을 때는 김여주 좋아하는 거 같긴 했는데. "

" ..그래? "

" 근데도 암튼 신기해. 게다가 김여주 부끄럼 엄청 타잖아. "




그리고 그 말에 세운은 고개를 끄덕였다. 생각해보면, 여전히 여주는 제 눈을 잘 쳐다보지 못할 때가 많았다. 종종 손이라도 스칠 때면 놀란 눈을 하고서 횡설수설 말을 돌리던 모습이 떠올랐다. 그 모습도 귀여워서 이내 생각하고 웃음을 짓는 세운이었지만. 뭐야. 설마 김여주 생각하냐. 그 모습을 보고 진저리난다는 듯 눈썹을 찌푸린 재환이 고개를 저었다.




" 그래도 세운아. "

" .... "

" 형이 해주는 말이니까 잘 새겨들어. "




이내 의미심장한 얼굴을 한 재환이 고개를 두어번 끄덕거렸다. 형은 뭐야.. 세운이 어이없다는 듯 웃었다.




" 너무 김여주 배려하려고만 하지 말고. "

" ..... "

" 연애는 혼자 하는 거 아니고 둘이 하는거야. 알지? "

" 아.. "

" 끄흥, 방금 좀 멋있었어. 그치그치? "




재환이 뿌듯하다는 듯 웃음을 흘렸다. 아무튼 세운이 니가 너무 착한 거 아는데. 그게 너네 연애에 독이 되진 않길 바래서 그래. 임마. 장난끼 있던 얼굴을 지우고 짐짓 진지한 얼굴을 한 재환이 형 간다- 세운의 어깨를 툭툭 치고는 자리를 떠났다.





[스타쉽/정세운] 전교회장 정세운 EP.9 | 인스티즈


그리고 그 자리에서 생각이 많아진 세운이었다.




작가의 말

안녕하세요 독자님들..!

세운이 글은 정말 오랜만이네요 ㅠㅡㅠ

최근에 재환이 글을 남기고 갔었는데 작가의 사정이 있었어서 (해당글 작가의 말 참고) 흑..


그래도 오늘은 가져오고 싶어서 쉬는 날이라 가져왔어요!


아참 독자님들

감기 조심하세요........ ㅜㅜ

작가는 감기에 죽어가고있습니다.. 진심으로 조심하세요ㅠㅠ


아 그리고 세운이 복면가왕 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노력 부른 걸 브금으로 언젠가 꼭 단편을 써오겠어요

너무 잘어울려요 세운이ㅠㅠㅠㅠㅠ


암튼 오랜만인데

재미가 있을지 모르겠네요...

연애... 어렵...워요...


재밌게 보셨으면 좋겠어요

굿밤되시고

감기 조심하세운♡


+


아참.. 요즘 이 더보기 기능이 자꾸 피씨에서는 안되네요ㅠㅠ 부득이하게 에필로그는 밖으로 뺐어요.. 나머진 모바일로 그냥 하겠는데 글 연재는 피씨가 편한지라.. 그리고 오류가 잦아졌는데 왜그런지 모르겠네요 흑흑 주르륵님 고쳐주세요 ㅠㅠ..☆




♡ 독자님들 암호닉 ♡


앞으로 암호닉 신청은 암호닉 신청 공지를 통해서만 받습니다.

< 1차 암호닉 >

숮어 / 현 / 뎡 / 봉봉 / 란 / 듀ㅅ듀 / 슬 / 녜리 / 일오 / 샘봄 / 찌 / 안녕 / 딸기모찌롤 /  자몽소다 / 요니 / 고구마 / 롱롱 / 아가베시럽 / 핫초코 / 새우 / 돌하르방 /  Aquamariz / 팤치기 / 뿜뿜이 / 살사리 / 샐라인 / 토마토야 / 금하 / 바밤바 / 겨울의 봄 


< 2차 암호닉 >

덕배 / 유한성 / 은류 / 털없조 알파카 / 르래 / 뿜뿜이 / 헿 / 유투표 / 오니오니 / 과자 / 디어 / 누니 / 윙지훈 / 수 지 / 은하수 / 밀감 / 포륵포륵


< 3차 암호닉 >
동그란 / 설레세운 / 포뇨 / 알팤팤민 / 포뇨하고싶은거다해 / 정세운누운 / 봄봄 / 몽글 / 퍼지네이빌 / 은무룩 / 포뇨뇨 / 통기타포뇨 / 오늘도행복해 / 사용불가 / 순하미 / 뗴우닝 / 포비 / One / 애플파이 / 세운아 / 아몬드 / 빵야 / 유우 / 프리지아 / 일삼 / 헤이헤이헤이 / 0809 / 챠미


신청 누락되신 분들이나 정리 대상이 아닌데 정리 되신 분들 
(예를 들어 암호닉을 사용하지 않고 남긴 댓글이 있으신 분들.)
꼭!! 댓글 남겨주세요.


4차 암호닉 신청은 한동안 계획에 없습니다 T_T
또한 이후 암호닉 정리 + 신청은 댓글 인증을 받을 예정이니 참고해주세요!

♡ 감사합니다 ♡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ㅅㄷ
6년 전
독자5
수 지예요!! 작가님 진짜 오랜만이예요ㅠㅠㅠ
둘이 사귀는 거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랜만에 보니까 더 좋고 그러네요

6년 전
리틀걸
수 지님 ㅎㅎ 오랜만이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광광 ㅠㅠㅠ 둘이 참 귀엽죠.. 귀여운 모습들을 쓰려니까 참 어려오요.. 흑 ㅠㅠ 저두 오랜만에 봬서 더 좋습니다ㅠㅠㅠ 그래두 자주 올게요ㅠㅠㅠ
6년 전
독자2
작가니임 전교회장 기다렸어요!! 김재환이 글도좋았답니다
앞으로 다른글로와도좋으니 글 많이많이 보고싶어요!!!

6년 전
리틀걸
독자님 감사합니다ㅠㅠㅠㅠ 넘 따수운 말 아니냐구요 흑흑 다른 글도 생각나는게 있음 망설임 없이 가져올게요..!!! 쬐끔씩은 써놓은게 있는데 막상 다듬어 가져오려니 항상 엄두가 안나네요ㅠㅠ
6년 전
독자3
헐할헐
6년 전
리틀걸
...!!!!!
6년 전
독자4
헐 와 세상에
6년 전
독자9
작가님ㅠㅠㅠㅠㅠ보고싶었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연애하는 거 너모 귀엽네요...... 이제 꽁냥꽁냥 많이 볼 수 있겠죠?ㅠㅠㅠㅠㅠㅠㅠㅠ 작가님 아프지 마세오..저도 감기 걸렸다가 이제 겨우 다 나았네요ㅠㅠ
6년 전
리틀걸
ㅠㅠㅠㅠㅠㅠㅠ 격렬히 반겨주셔서 감삼다... ㅠㅠㅠㅠㅠㅠㅠ 너모 귀엽지요.... 앞으로도 귀여워야하는데 어떤 내용을 쓸지 고민이네요 흑흑 ㅠㅠㅠㅠ 독자님 진짜 감기 ㅠㅠㅠㅠ 조심하세여ㅠㅠㅠ 아직도 머리가 아프네요 ㅠㅠ
6년 전
독자6
봄봄입니다! 헐 작가님 오랜만이에요ㅠㅠㅠ알림 보자마자 포다닥 뛰어왔어여ㅠㅠㅠㅠ세운이랑 여주랑 너무 알콩달콩.....귀엽.....하 제 연애는 언제쯤.....ㅋㅋㅋㅋㅋ재환이도 쫄랑쫄랑 너무 귀엽고 오늘 너무 설레고갑니다ㅠㅠㅠㅠ
6년 전
리틀걸
봄봄님 !! 포다닥 너무 귀여워욬ㅋㅋㅋ 역시 포를 붙이면 다 귀여워지는 마법.. 하 봄봄님 제 연애도 마찬가지에요..☆ 세운이를 보니 눈만 높아지는 마법인.. ㅠㅠㅠㅠ 재환이도 귀엽죠.. 나름 큐피드.. 잼게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6년 전
독자7
아 세상에ㅠㅠㅠㅠㅠㅠ 얼마만인지ㅠㅠㅠㅠ 아 세운이 정마류ㅠㅠㅠㅠㅠㅠ 연애 초기라고ㅇ 여주 세운아ㅣ 둘다 너무 귀여우여ㅠㅕㅠㅠㅠ
6년 전
리틀걸
ㅠㅠㅠㅠ너무 오랜만이지요ㅠㅠㅠㅠ 둘 다 귀엽게 쓰느라 진땀 뺐어요 하하 실은 다음편이 막막한 작가...(ㅜㅜ) 그래도 열심히 써볼게여 감삼다ㅠㅠ
6년 전
독자8
ㅜㅜㅜㅜ ㅜㅜㅜㅜㅜㅜㅜ아세상에 작가님ㅜㅜㅜㅜ너무 잘오셨어요ㅜㅜㅜ ㅠ ㅜ아 오늘도 재밌네요ㅜㅜㅜㅜ
6년 전
리틀걸
ㅜㅜㅠㅡㅠㅠ독자님 감사합니다.. 너무 따수우신 ㅠㅠㅠㅠㅠㅠㅠㅜㅜ 다음 편에서 봬요 감사해요♡
6년 전
독자10
아아 읽으면서 책상 뿌실뻔했네요 다음편도 써주시고...재환아 고마워...
6년 전
리틀걸
댓글 감사합니다 ( ´ ▽ ` )ノ 재환이 최고지요ㅎㅎ
6년 전
독자11
듀ㅅ듀 / 세운이와의 연애라뇨... 진짜 심장이 펑 터질 것만 같습니다 작가님 작가님 글에 심장이 완전 쿵쾅거려요 ㅠㅠㅠㅠㅠㅠㅜ 작가님 글 잘 보고 갑니다 정말... 사랑해요 작가님 ㅠㅠㅠㅠㅜ
6년 전
리틀걸
듀ㅅ듀님 ㅠㅠ 정말 오랜만에 봽네요 드디어 돌고돌아 연애 스타트에요 너무 어렵지만 그래두 열심히 써볼게요 ㅜㅅㅜ 댓글 감사해요
6년 전
독자12
샘봄 / 와우 작가님 저 이거 꿈아니죠? 전교회장 정세운 보고있는거 맞죠 ㅠㅠㅠㅠㅠㅠ 오늘 배 아파서 학교 안 가가지고 잠자다가 이제 봤는데 하 싹 다 낫는것같아요 ㅠㅠㅠ 흐앙 ㅠㅠㅠㅠㅠ 세운아 ,,, 작가님 제가 진짜 엄청 사랑하는거 알죠? 아 진짜 미쳤다 진짜 퓨
6년 전
리틀걸
샘봄님 ㅠㅠㅠㅠㅠㅠㅠ너무 늦었죠ㅠㅠㅠ 잊지않구 와주셔서 너무 감사해요..ㅠㅠ 배가 아프셨다니 좀 괜찮아지셨나여 ㅠㅠ 이제 세운이랑 연애 한 번 해봅시다!! 저두 사랑해요。゚゚(*´□`*。)°゚。 감동..
6년 전
독자13
유한성입니다!! 와 세운이ㅠㅠㅠㅠㅠ 또 제가 작가님 글은 세운이의 세상 스윗한 그런 느낌을 보기 위해서 봅니다ㅠㅠㅠ ㅠㅠㅠ 진심으로 연애 초기라서 저렇게 막 수줍수줍하고 부끄러운데 좋아죽는 저런 풋풋한 사랑이라니..연애라니..!!! 좋아요 좋아ㅠㅠㅠㅠㅠ
6년 전
리틀걸
유한성님 ㅠㅡㅠ 예쁜 댓글 너무 감사드려요 너무 오랜만이죠ㅠㅠㅠㅠㅠㅠㅜ 달달하고 스윗한 그런 연애담 풀어볼게요 소재 던져주셔두 감사히 받겠습니다 ㅎㅎ 너무 오래 쉬어서 죄송해요 ㅜㅜ
6년 전
독자14
작가님!!덕배입니다!!!!!! 너무 보고싶었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5
세운이랑 여주랑 연애하는 모습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기다린 보람이 있는 거 같아요!!!!
6년 전
리틀걸
덕배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예전에 제 글에 첫번째로 댓글 남겨주샸던 거 아직도 기억합니다ㅎㅎ 이렇게 또 기다려주셔서 감사해요 ㅠㅠㅠㅠ 더 보람차게 열심히 써올게요
6년 전
독자16
칸타타입니다!! 세운아..진짜 너무 스윗하구 여주가 너무 부럽고 그러네요ㅠㅠㅠ 진짜 학창시절에 저런연애도 못해보구... 정말 서럽습니다 후..ㅋㅋㅋㅋㅋㅋ세운아...정말 애정한다..ㅠㅠㅠ
6년 전
리틀걸
안녕하세여 독짜님 ㅠㅠ 왠지 암호닉 신청이 안되셨던 거 같은데요 흐긓 아니면 다른 닉넴으로 신청 주신거 같아요 ㅠㅅㅠ 조만간 또 받을게요 칸타타님 기억하구 있겠슴니다..@! 엉엉 저도 학창시절에 저런 연애는 ㅠㅠㅠㅠㅠ 우선 세운이가 학교에 없었네요 (또륵).. 댓글 넘 감사해요!
6년 전
독자28
으익 세상에 암호닉이 신청이 안되어있었다구요??.. 우어ㅠㅠㅠ 꼭 다시 신청하겟습니다!!!!
6년 전
독자17
헉 란입니다 작가님..! 세운이글 너무 반갑네요ㅜㅜㅜㅜ항상 그랬지만 담백하게 세운이 표현해주셔서 부담스럽지도 않고 가독성 좋게 술술 읽혀요ㅠㅠ좋은글 너무너무 감사드립니다! 좋은밤 보내세운♡♡♡
6년 전
독자18
안녕하세여 작가님 찌에요~~!!! 엄청 오랜만에 뵙는 것 같네요 기다렸는데 갑자기 이렇게 펑 하고 나타나시니 작가님 뵙는다는 생각에 너무 기분이 좋앗고 세운이도 오랜만에 보고 행복합니다??❤️❤️?
6년 전
독자19
..? 작가님 저 지금 잘못 본 줄 알고 눈을 열심히 비볐는데.. 와.. 진짜 작가님이시네요ㅠㅠㅠ 진짜 너무 반가워요ㅠㅠㅠ 이렇게 세운이와 작가님을 다시 만나게 되어 너무 기뻐요!!!! 둘의 연애를 보니까 또 기분이 좋아지면서 엄마 미소 한껏 올리네요ㅎㅎㅎㅎ 돌아와 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20
포뇨에요!
아 진짜 초창기 풋풋하고 좋네요ㅎㅎ흐뭇,,
나중에 노력을 브금으로 오신다니요,,그 노래 가사가ㅠㅜㅜㅠㅠㅠ
아무튼 담편 기대하겠습니당 감사해요!!

6년 전
독자21
오후 알팤팤민입니다 진짜 고등학생 때 연애에 서투르던 그 풋풋함이 너무도 잘 녹아있는 편인 것 같아요 손잡는 것은 물론이고 같이 한 테이블에서 이야기하는 것도 너무 떨려 눈도 못 마주치던 그때 후 진짜 너무 사랑스러워요 둘 이유ㅜ
6년 전
독자22
[헿] 작가님! 너무 오랜만입니다ㅜㅜ 전교회장 너무 읽고 싶었어요! 오늘 글 너무 풋풋하네요ㅜㅜ 풋풋하게 연애할 모습 생각하니까 괜히 제가 더 설레고 글이 기대되네요ㅜㅜ 작가님 얼른 감기 나으시고 몸 챙기세요! 다음화도 기대하도 있겠습니다!
6년 전
독자23
둘이 풋풋하고 좋네요ㅠㅠ 환이도 귀여워요ㅠㅠ
6년 전
비회원113.65
빵야 입니다ㅠㅠㅠ작가님 세운이 엄청기다렸어요ㅠㅠㅠㅠㅠ흐허헝 작가님이 안오시는 3개월동안 얼마나 울쩍했던지ㅠㅠㅠ힝ㅠㅠㅠㅠ작가님 이번세운이도 너무 멋집니댜ㅜㅠㅠㅠㅠㅠ잘보고거요 작가님 쨩♡
6년 전
독자24
사용불가입니다!!!
작가님 오랜만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세상에 근데 감기때문에 아파하고계신다니여ㅠㅠㅠㅠ 눈치없이 감기가 자꾸ㅠㅠㅠㅠ훠이훠이 물럿거라ㅠㅠㅠ

6년 전
독자25
챠미입니다ㅠㅠㅠㅠ작가님 정말 오랜만이에요ㅠㅠㅠ전교회장 새운이 얼마나 기다렸는지 몰라요 흑 ㅠㅠㅠ세운이 이렇게 설레기 있기 없기 진짜ㅠㅠㅠㅠ 여주야 부럽다!!!!!!!!!!
6년 전
독자26
금하입낟 ㅏ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작가님 엉엉 보고 싶었어요 힘든 목요일 작가님 글 보고 덜 힘들어진 듯
6년 전
비회원54.215
하 미쳤다ㅠㅠ 다음 암호닉은 언제 모집하나요ㅠㅠ 너무 설레서 미칠 지경입니다!!!
6년 전
독자27
작가님 정말 오랜만이에요 ㅜㅜㅜㅜㅜㅜㅜ 너무 보고 싶었어요! 잘 읽고 갑니다 :)
6년 전
독자29
봉봉이에요 작가님 ㅠㅠㅠ! 넘 오랜만에 만나는 전교회장
세운아ㅠㅠㅠ 역시 연애초기 증말 풋풋하구 넘 기얍네여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30
핫초코
세운이만의 그런 다정함과 편안함과 설레임 ㅠㅠㅠㅠㅠㅠㅠ 보고 싶었다ㅠㅠㅠㅠ
귀여워 정말 ㅠㅠㅜㅜㅜ

6년 전
비회원 댓글
★★★★★★★...사랑하는 돗짜님들.... 작가는,,, 또 쓰기차단을 당하였고,,,,, T_T 이걸 보실지 모르겠지만은,,, 죄송하단 말씀밖에 헝허웋우ㅜㅠㅠㅠㅠ 물만두 글 쓰고 있는데 쓰차 쪽지를 받았어요ㅜㅜㅜㅜㅜㅜㅜㅜㅠㅡㅠㅠㅠㅠ 다음주에 전교회장이랑 둘 다 들고 올게요,,, ★★★★★★★
6년 전
독자31
아이고 작가님 정말 오랜만이에요ㅜㅠㅠㅠㅠㅠ 돌아와주셔서 감사해요 앞으로도 오래오래 작가님 글 읽고싶어요 늦더라도 기다릴테니 잊지말고 와주세요
오늘도 너무 잘 읽고가요♡

6년 전
독자32
작가님 ~ 너무 오랜만인거 아니예요 ㅠㅠㅠ 기다렸어요 ㅠㅠㅠ 글 재밌게 읽고 갑니다 ~ ^^
6년 전
독자34
아몬드입니다 ㅠㅠ 고백이라니 드디어 사귀군뇨 이순간만을 ㄱㅣ다려..왔..드... 감사합니다
6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9 1억05.01 21:3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9 1억 05.01 21:30
나…16 1억 05.01 02:08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4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7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7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5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20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8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20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1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9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617 1억 12.23 02:39
전체 인기글 l 안내
5/2 18:42 ~ 5/2 18:4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