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단편/조각 만화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강동원 김남길 엑소 온앤오프 성찬
국어5등급 전체글ll조회 7186l 7

EP. 35
: CAN YOU GIVE ME YOUR PHONE NUMBER? 








( Foreign .VER )







방탄이들은 여러가지 외국 스케줄을 소화하러 외국에 자주 나갔음. 해외 투어 + 빌보드 + AMAs + 3대 토크쇼 등등으로 외국에 자주 나갔음. 당연히 미국을 포함한 전 세계에서 방탄에 열광하는 사람들이 많았고, 이상한 파파라치가 붙기도 했음. 하지만, 잡을 건덕지가 없어서 허탕친게 대부분이였음. 여러 곳에서 이뤄지는 시상식에 참석한 방탄소년단은 대기실에서 멤버들하고 매니저하고 놀다가 여러가지 동경의 팝 가수들도 만났음. 트친들도 만났고 ㅇㅇ 문제는 이때였음. 많은 남성의 팝 가수들이 여주의 서구적인 외모와 적당히 큰 키, 그리고 마른 몸매. 즉, 외적인 모습과 리허설을 하며 프로다운 모습에 반한 사람들이 많고 많았음 ㅠㅠ









여주는 아무것도 모른 채 멤버들에게 매미처럼 붙어다녔고, 화장실이라도 혼자 가지 못하게 외국 여성 매니저와 한국 여성 매니저가 꼭 같이 붙어 다녔음. 그런 여주의 보호와 든든함에 용기를 얻지 못하고 겁내기가 대다수였지만, 아닌 경우도 당연히 존재했음. 여주는 외국이 너무 좋아서 항상 뽈뽈 혼자 잘 다녔고, 한번은 길을 잃어서 건물 관계자와 함께 대기실에 돌아온적도 있었음. 그런 여주를 귀여워하던 멤버들은 자신의 대기실로 여러 팝 가수들이 와서 인사를 하자 자신들도 똑같이 강아지 같은 모습으로 좋아하고 반겨줬음. 그 중에 여주에게 반한 팝가수들이 여주에게 조심히 말을 걸었음. 어느정도 외국을 다녔던 여주라 간단한 대화는 알아들었음.











가수 : 어, 나 너 마음에 드는데 혹시 번호 줄 수 있어?












다만 이건 간단한 대화가 아니라 못 알아들음. 왜냐, 가수가 작업을 건다고 막 쌀라쌀라 입발린 말을 하면서 여주에게 번호를 달라고 했기 때문이고, 여주는 말을 듣다 결국 떨어지는 집중력에 번호를 달라는 간단한 대화를 자신도 모르게 뇌에서 스킵해버림. 남준이와 그 가수 매니저만 땀 뻘뻘. 다른 멤버들도 뭔 소린지 모르니 다 왜요? 남준이형? 다 이런 반응. 남준이는 당황하면서 여주에게 살짝만 말한다는게 멤버들이 다 들리게 말을 해버렸음. 멤버들 다 당황한 표정으로 "노노, 위 캔트"하면서 철벽을 쳤었음. ㅋㅋㅋㅋ 그렇게 하나의 에피소드가 있었고, 멤버들끼리 본보야지1을 찍으러 유럽에 간 그 날 공항에서도 한번 더 번호를 따일 뻔한 여주를 남준이가 못들은 척하면서 "저기로 가야된대"하면서 여주의 어깨를 잡고, 버스를 타러 나간적도 많음.











또, 식당에서도 굉장히 많이 남성들에게 인기를 얻은 여주였음. 워낙 외모가 인형같고, 웃는게 강아지 같은 모습에 외국인들은 '오 마이갓 쉬 이즈 쏘 큩!'라고 생각하면서 다가갔음. 남준이는 이제 몇번 해봤다고 익숙해졌음. 외국인이 말을 걸자 남준이가 그 세상에서 제일 예쁜 보조개가 있는 햇살 같은 웃음을 지으며 여주의 어깨에 손을 올리고 정중하게 거절했음. 








남준 : 저한테 되게 소중한 사람이라 같이 이 사람을 나누고 싶지 않아요. 미안해요









많은 외국인들은 여주에게 반해서 갔다가 남준이의 스윗함에 허우적대기 바빴음. '코리안이즈쏘스윗...'하며 기분 나빠하지 않고, 돌아갔고 여주는 항상 뒤늦게 물어봤음. "뭐예요 오빠?"하면 웃으며 아무것도 아니라며 말해주고, 다른 멤버들은 본인들도 어느정도 익숙해지자 외국인들이 번호를 따러 올때쯤이면 눈빛을 귀여운 사나움으로 바꾼 채 쳐다봤음. 











( Korea .VER )








여주는 데뷔하기 전에 비공개 연습생이였음. 그래서, 공개 연습생인 멤버들과 같이 다니지 않고, 비공개 연습생인 태형이와 함께 연습실로 출근 퇴근을 했는데, 한번은 태형이를 기다리며 지하철역에서 여주 혼자 앉아있었음. 여주의 분위기와 외모에 반한 남성들이 다가왔음. 여주는 눈치가 없음 ㅠㅁㅠ 그래서, 폰을 잃어버렸다면서 번호를 따는 남성의 수법을 모른 채 여주는 정말 폰을 잃어버리셨나 하는 마음에 바로 폰을 주려고 했음. 근데, 태형이가 후다닥 뛰어오더니 여주의 핸드폰을 가져가고 자신의 폰을 줬음.







태형 : 제 폰 쓰세요!






남성 : 아... 여성분이 빌려주기로 했는데







태형 : 제가 모르고 이 친구 알을 다 써버려서 전화 안돼요. 전 알 많으니까 제 휴대폰 쓰세요~ ^ㅁ^








일부러 태형이는 여주의 이름을 자신의 입에 올리지 않고, 이 친구라는 말을 쓰며 알 핑계를 대며 집적거리는 남성을 훠이훠이 내쫓고 ㅋㅋㅋㅋㅋ 여주는 오잉또잉한 표정으로 태형을 바라봤음. 태형이도 웃으며 여주를 바라봤지만 콩하고 이마에 약하게 딱밤을 먹였음. 왜 그러냐며 입을 쭉 내미는 여주를 보며 귀여워하다가 머리를 쓰다듬어주는 태형이였음.






태형 : 폰을 잃어버린게 아니라 너 예뻐서 번호 따려고 온거야






여주 : ...아아, 진짜요?







태형 : 응, 남자는 나 뺴고 다 늑대야.







여주 : 나 늑대 좋아하는데







태형 : 그~으럼 오빠만 늑대야.








여주는 푸스스 웃으며 태형이와 함께 지하철을 타고 연습실에 갔던 기억도 있음. 그리고, 또 다른건 호석이! 호석이랑 같이 강아지를 좋아하는 여주는 데뷔 후에 미키의 생일이라는 말에 자신이 더 설레하며 강아지 전용 케이크 재료와 미키가 평소에 좋아하는 간식, 장난감들을 여러가지 사려고 마트를 갔음. 호석이와 둘이 멤버들이랑 먹을 간식도 사고, 멤버들이랑 같이 하고 싶은 장난감 코너에 시선을 두고 넋을 놓고 바라봤음. 그때, 한 고등학생으로 추정되는 남학생이 여주에게 수줍게 말을 걸었고, 호석이는 잠시 전화를 하러 자리를 비운 상태였음.








고딩 : 저, 누나.. 너무 예쁜데 저 번호 좀 주시면 안될까요?







여주 : ...아, 제가 직업때문에 드릴 수가 없어요...







고딩 : 직업이 뭔데요? 왜 저 마음에 안 들어요?









나이에 맞게 굉장히 당돌한 남학생이였고, 그런 남학생의 기운에 여주는 땀을 뻘뻘 흘렸음. 아, 호석오빠 언제 전화 끊고 오지ㅠㅠ 라는 생각이 머릿속에 박힐 때쯤에 호석이 뒤에서 전화를 끊고 나타났음. "뭐야, 무슨일이야?" 하고 다정하게 묻는 호석에게 여주는 바로 호석의 옆에 가서 상황을 간략하게 설명해줬음. 호석이는 상황설명을 다 듣고 아- 하면서 남학생에서 웃으면서 다정하게 말해줬음.










고딩 : 형은 뭐예요? 이 누나 남자친구예요?








호석 : 아니요, 남자친구 아니고 같은 그룹 멤버예요.









고딩 : 그룹이요? 가수예요?









호석 : 네, 가수예요. 방탄소년단이라는 팀이니까 시간 나면 노래 꼭 들어줘요.









그렇게 웃으면서 여주와 같이 장난감 코너를 나왔고, 여주는 호석이에게 멋있다며 엄지 척척을 보여주고 그 날 여주는 집에서 미키에게 줄 강아지 전용 케이크를 만들어 호석이에게 줬음. "꼭 미키가 먹어야해요. 오빠가 먹어도 무해하긴 한데, 미키꺼니까 미키가 먹기" 약속 도장까지 받아낸 여주는 뿌듯한 마음으로 잠에 들었음. 미키도 여주가 만든 케이크를 좋아했다는 얘기와 호석이가 미키가 케이크를 먹는 영상을 트위터에 올려줘서 인증되었음.










EP. 36
: 근본 없는 인터뷰










(석진)


Q. 석진이 가장 좋아하는 음식은?


A. 여주가 가끔 해주는 김치볶음밥





Q. 외모의 비결은?


A. 디엔에이~




Q. 앨범 중에 가장 마음에 들었던 컨셉
상남자 or 댄저



A. 불타오르네!


STAFF : (환장)






(여주)



Q. 여주가 제일 즐겨하는 게임은 ?



A. 게임은 슈스비죠. 광고주님들 보고 계시죠?






Q. 우리 팀 내 최강 비주얼 멤버는?
석진 or 태형?




A. 김여주. (당당)







Q. 제일 요정같은 멤버는?





A. 지민이오빠는 천사니까 내가 요정 (뿌듯)










(단체)

Q. 다음 컴백 스포 부탁드립니다.




여주 : 제가 더 예뻐질 예정입니다.



석진 : 전 더 잘생긴 예정이고요.



윤기 : 비트가 더 웅장해질거 같아요.




정국 : 제, 제 보컬이 더 쩔어줍니다




지민 : 제가 방탄 외모 1위 될것같아요.





남준 : 음, 더 사랑받을거 같아요.





태형 : ^ㅁ^ 노래 짱 좋아요.




호석 : 안무가 이게 대박이예요 진짜






Q. 해보고 싶은 컨셉은?




여주 : 음, 소년소녀미한거요. 이제 우리가 한살 한살 더 먹을수록 귀여운 컨셉을 못하니까 청량컨셉하고 싶어요.




석진 : 오빠처럼 어리게 행동하면 어려져. 걱정마. 근데, 저도 여주처럼 청량컨셉이요.전 지금도 청량하니까 한 120% 소화할 수 있어요.




태형 : 난 빡! 억! 하는 그런 카리스마 하는 컨셉이요 ^ㅁ^




윤기 : 전 조용조용한 그 하루만 같은 컨셉 다시 해보고 싶네요, 네.




호석 : 그 컴백홈, 마이크 드롭같은 컨셉 한번 더 하고 싶어요.




정국 : 저도 청량 컨셉이여! 스물 두살의 청량함을 보여드리고 싶어여





남준 : 콘서트에서 하고 싶은건데... 랩 보컬 바꿔 부르기 한번, 컨셉은 빅히트가 참 좋게 잘 뽑아서




지민 : 전 또 버터플라이랑 봄날같은 아련한 컨셉하고 싶어요.








Q. 멤버를 제외한 가장 친한 사람은? (친인척 제외)




남준 : 갓세븐의 잭슨이란 친구랑 친해요.




태형 : 보껌형이랑 화랑형들 ^ㅁ6




윤기 : 전 은근 두루두루 다 친해서...




정국 : 갓세븐의 유겸이랑 볼링도 치고 친해요.





지민 : 성운이 형이랑 태민 형, 다 친해요.




호석 : B.A.P 젤로랑 친해요.





석진 : 최강 아이돌 대박!





여주 : EXID 하니언니랑 블랙핑크 리사, 로제 아 그리고 JBJ 현빈이랑 아스트로 은우랑도 친해요. 저 되게 친한 사람 많죠.









Q. 이 멤버는 나한테 이러한 사람이다하는 것은? (나이순으로 갈게요)



석진 : 전 윤기인데, 아 이 친구 저랑 잘 맞는 룸메이트예요. 조용하고 조용해서 좋아요.



윤기 : 전 호석인데, 그냥 소울메이크 같은 존재요. 솝므가 괜히 있는게 아니예요.



호석 : 남준이는 진짜 저한테 꼭 필요한 존재이자 친구죠. 음악적으로 도움도 많이 받고, 진짜 좋은 친구죠.



남준 : 지민이는 저한테 너무 귀엽고, 항상 저한테 자극을 주는 친구죠. 항상 노력하는게 멋진 친구예요.



지민 : 마~ 우리 태형이! 화랑 형들이랑만 놀지말고 나랑도 놀아주고! 멤버들이랑 같이 놀고! 사랑한다!



태형 : ^ㅁ^ 우리 여주는 인제, 오빠랑 같이 놀러다니고, 같이 영어 공부하자. 인제 맨날 노력해줘서 고마워.



여주 : 정국아, 작업실 생긴거 축하하고, 모르는거 있으면 엉? 누나한테 물어보고, 사랑한다 임마



정국 : 석찐형, 항상 우리 웃겨줘서 고마워요. 그래도 우리 나잇값은 합시다. 예? 사랑해여






막내라인부터는 서로한테 하고 싶은 말하면서 사랑한다고 고백하기ㅠ 끼엽 ㅜㅜ






+ 사 담 +

GOT MELITING YOU 무료로 전환했어염~^&^
오늘 세편이나 쓴 나 장하다.




♡ ♥♥ ♡

[ 랭 , 오뎅이 , 젼뽀 , 푸른 , 어너 , 휴두부 , 레비 , @불가사리 , 두유망개 , 짜몽이 , 영감 , 본싱어 , 파냥 , 아임유얼홉 , 홍주 , 해사하다 , 사이다 , 어화동동 , 잠만보 , 체리 , 메기 , MONE , 윤맞봄 , 찻잔 , 겨울석진 , 리프 , 지단 , 찡긋 , 라뮤 , 잔망뷔래 , 퍄퍄 , 혬 , 1201 , 아듀 , 미뇽 , 방웰방웰 ]





항상애정합니다. 하트

(!빠져있거나 암호닉이 잘못 표기되어 수정을 원하시면 언제든지 말씀해주세요.)

(!암호닉은 가장 최신글에서만[ 암호닉 ]이런 형식으로 받겠습니다! )

(!답글은 암호닉에만 달게요.)


첫글/막글

위/아래글
현재글 [방탄소년단/홍일점] 방탄소년단의 홍일점으로 사는 것 EP. 35~36  60
6년 전
작가의 전체글

공지사항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짜몽이에요ㅠㅠㅠㅠ오늘 작가님 열일ㅠㅠㅠㅠㅠㅠ 우리 여주 미모와 매력은 전 세계적으로 통할만 하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국어5등급
예아 선댓 베베
6년 전
국어5등급
우리 여주 죠~~~~ 오늘 나 열일했쪼ㅠㅠ
6년 전
독자2
두유망개에요 하루세편 실화? ㅠㅠㅠㅜㅜㅠ 자까님 사랑해여ㅠㅠㅠㅠㅠㅠㅠ 여주 미모....체고야......남쥰......쏘스윗.....사랑해.........
6년 전
국어5등급
유후 선댓 베베
6년 전
국어5등급
예아 다섯시간 앉아있기 예아,,,!
6년 전
독자3
하루에 글 2개라뇨ㅠㅠㅠ
6년 전
국어5등급
프레젠또 ^6^
6년 전
비회원53.95
오 오늘 두편이나!!!!
오뎅이에요><
저 한번에 읽어서 여기에따 쓸게요ㅎㅎㅎ 사실 손을 데여서.... 타자 많이 치기가 힘들어요ㅠㅠㅠㅠ 아니 멍청한 나레기... 후라이팬에 손가락 가져다 댔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왼손 물집 대박...
쨋든 여주 번호를 넘나 자주 따이네요.... 상상이 돼... 특히 외국인들이 물어볼때 ?_? 남준이오빠? 이렇게 볼 여주가 상상이 돼요!!! 으잉 귀여워 쥬금.... 그리고 남준이의 스윗한 영어에 한번더 쥬금... 한국와서 호서기의 대처도 넘나 바람직하고>< 스윗BTS예아!!!! 오늘 인터뷰 애들 음성이 막 들리는거 같아요ㅋㅋㅋ 특징 넘나 잘 잡아내심!!! 인제 인제 이거 넘나 킬링 아입니까? 잘보고 가용~~

6년 전
국어5등급
헉 왜 다쳤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 꼭 연고 발라야해요 알았지?
6년 전
비회원17.178
본싱어 입니다! 오늘 대박이네요 캡쨩~~ 열일 하셨어요! 우리여주 매력이 너무 넘쳐서 우짜죠?
6년 전
국어5등급
우짜지ㅜㅜㅜ우짜지ㅜㅜㅜ내꺼야ㅜㅜ
6년 전
독자4
흐어어억. . 오늘 정주행하구 오니까 딱 새 글이 또 올라왔네요! 여주 넘 귀엽꾸.. 여주 내꼬해라..
6년 전
국어5등급
허어억, 여주 내껀데에 허어엉ㄱ
6년 전
독자5
라뮤에오...^ㅁ^자까님 오늘 삘받으셨나요ㅎㅎㅎㅎ 이런식으로하시면 제가 사랑합니다??
6년 전
국어5등급
^6^ 뭐랄까 프레젠또 같은 느낌이조
6년 전
독자6
홍주

아 역시 우리 여주 미모는.... 근데 남준이 거절 방법 대박.... 하아.... 나중에 여주 하니 님이나 블핑이랑 노는 거 써 주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예쁜 사람끼리 친목 대박이잔ㄹ아요....

6년 전
국어5등급
고럼요, 그러려고 쓴겁니다 (씨익
6년 전
독자7
어화동동입니다!! 역시 여주의 외모는 일반인들은 당연하게 넘어오는 그런 외모잖아요..! 심지어 외국 가수들도.. 다시 한 번 여주의 외모를 찬양해야겠어요ㅠㅠ 여주 만세!!!! 아 그리고 여주랑 친한 사람들이랑 친목하는 것
도 보고싶어요ㅠㅡㅠ 잘 읽고 갑니다!

6년 전
국어5등급
당연하죠, 예쁜이들 모임 렬루 체고시다,,!
6년 전
독자8
꺄 ㅠㅠㅠㅠ겨울석진이에요 작가님 오늘 열일하시는거아니에여? 알림또 떠서 놀랬어용 봐도봐도 넘 재밌는거같아요 하 좋당
6년 전
국어5등급
희희 프레젠또~~
6년 전
독자9
ㅜㅠㅠㅜㅠㅠㅜ오늘도 역시 너무재밌네요ㅜㅠㅜㅠㅜㅜ 오늘도 재밌게 보고갑니다 다음화 기다릴게요!!
6년 전
국어5등급
코마워여<~
6년 전
독자10
@불가사리입니다 와 작가님 대박 오늘 자주만너서 너무 좋아요!!오예에 그리고 마지막에 사랑한다는 막내라인 너무 귀여운거아닌가요?ㅎㅎ 방탄이들과 여주의 청량함도 너무 좋을거같아요ㅎㅎㅎ 감사해요♡
6년 전
국어5등급
헤헤 꼬마워여❣️?❤️
6년 전
독자11
ㅠㅠㅠㅠ여주인기 역시 대단하네요 애들 철벽치는거 넘나 스윗앤드귀여워ㅠㅠㅠ
6년 전
독자12
푸른입니다! 자까님 오늘 열일-! 두 편이나 올려주셔서 감사해요? 우리 여주 넘나 인기쟁이⭐️ 근데 그와중에 스윗하게 거절하는 남주니ㅠㅠㅠㅠㅠ 눈물 나네용 ㅠㅅㅠ
6년 전
국어5등급
전 남주니가 영어로 스윗할때 제일 조아요,,, 뇌섹남이란 저런것,,
6년 전
독자13
찡긋입니다 헣허허ㅓㅓ 얘들이 귀엽네옄ㅋㅋㅋㅋ허허허ㅓ헣 요론귀여운맛에본달까 달달
6년 전
국어5등급
꿀귀탱 탱 랄라라
6년 전
독자14
해사하다 에욤
작가님 오늘 완전 열일!!항상 재밌게 잘 보고 있어요?

6년 전
국어5등급
항상 읽어줘서 고마워용 ㅎㅎ
6년 전
비회원117.58
젼뻐옝료? 진짜 읽어도 읽어도 남준 오빠의 '저한테 되게 소중한 사람이라 같이 이 사람을 나누고 싶지 않아요. 미안해요' 이 부분이 너무 킬링ㅊ포인트 같아요... 아 ㄹㅇ 쏘스윗 남쥰 ㅠㅠ?
6년 전
국어5등급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대사를 그냥 가져오셨ㅇ서여ㅜㅜㅜㅜㅜㅜ
6년 전
독자15
늦게봤지만 그래도 작가님 대박 ㅠ ㅠ 열일ㅠ ㅠ 이러니 제가 안좋아할리가 있겠슴까 ㅠㅠㅠ 여주는 예뻐서 아주 그냥 번호를 인제 ,, 안돼 !!!!! 글고 마지막 막라 사랑한다는 구 왜 귀여운건데 ㅠㅠㅠ
6년 전
독자16
어제부터 오늘 정주행했어요 ㅎㅎ
글 재미있게 읽었어요. 혹시 암호닉 받으신다면 [몽9]신청하고 싶어요~

6년 전
국어5등급
항상 암호닉 열려이찌요~~~~~ 반가어영
6년 전
독자1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여워 ㅋㅋㅋㅋㅋ 눈치도 없으면 우쨔ㅠㅠㅠㅠ 얼굴듀 이뻐서는 ㅠㅠㅠㅠ 그거 다 수법이야ㅠㅠㅠ 걸리지마
6년 전
독자18
파냥입니다 으ㅏ아아아!!!!!! 다시 읽는데 너무 설레가지고 흥분해서 그런지 댓글을 안썼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
으ㅏ아아아아아 진짜 너무 좋아요 남준이 저 말 소중해서 나누고 싶지 않다니.........으아ㅏ아아아아앙아 넘나 스윗해서 크흡 ㅠㅜㅠㅜ
최고 에요 작가님 사랑해요!!!!!! 끄아아아아!!!!!!!!!!!!!

6년 전
국어5등급
ㅋㅋㅋㅋㅋㅋㅋ으아아아아아!!!!!!!!! 넘 끼엽짜나여~?
6년 전
독자19
랭입니당!!! 오늘 근본없는 인터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넘나 웃겨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리고 여주 번호 따이는 거 막는 애들 너무 귀엽고 스윗하고 멋있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다 해라 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20
리프입니다! 지구 부수고 가는 글이네요 이 글은 ㅠㅠㅠ 엉엉 날 가져
6년 전
독자21
크으 서로 아끼는 모습 그뤠잇 ㅠㅠㅠ
6년 전
독자22
애들 사이 좋은거 넘 흐뭇ㅠㅠㅠ
여주 인기 많은것도 흐뭇ㅠㅠㅠ
넘 재밌어요!!!

6년 전
독자23
어너예요
와 여주 대답하는 거 석진이랑 너무 비슷해서 놀랐어요.. 석진이랑 사랑해요 혹시? 그래서 닮아가나요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독자24
역시 매력있어서 여기저기서 통하는구나!!넘나 대신 철벽쳐주는것 스윗행
6년 전
독자25
우리 여주도 후에는 눈치 없는 게 사라졌겠죠? 번호 막 주려고 하고 그러면 안 돼 웰덕
6년 전
독자26
두유망개에요......흑......셤 공부 하기 시러여....싫다구........ 홍일점글 최고애......
6년 전
독자27
여주 진짜 사랑둥이 ㅠㅠㅠ
5년 전
독자28
글이 자주 올라와서 좋아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5년 전
독자29
우리 여주 너무 이뻐서 문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5년 전
독자30
인터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웃겨요 그리고 남쥰이 거절하는거 쏘 스윗 그 자체ㅠㅜㅠ
5년 전
독자31
남준앜ㅋㅋㅋㅋㅋㅋㅋ귀엽고 설렌닼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와중에 여주 사랑둥이 진따ㅜㅜㅠㅠ
5년 전
독자32
아 귀여워
5년 전
독자33
여주가 눈치없어서 방탄이들이 챙겨주는걸 볼수있었네요 스윗함과 단호함에 심정지가 왔어요
5년 전
독자34
오늘도 잘 보고 갑니다.
마지막엨ㅋㅋㅋㅋㅋ 변함없는 전루살이 급등장ㅋㅋㅋㅋㅋ

5년 전
독자35
중말루ㅠㅠㅠ 여주 인맥 좋은데요? 뭔가 더 많은것 같은 기분 헤헤 아 여주는 오늘도 어김없이 역시나 사랑둥이네오 헤헿
5년 전
독자36
해외에서도 통하는 여주의 매력 ㅠㅠㅠㅠ 세상 체고 짜릿해 ... 작가님 들숨에 건강 날숨에 재력을 얻으세요 ㅠㅠ
5년 전
독자37
잉잉잉ㅠㅠㅠ 여주 역시 외모가 세계 찢을 클라스가 그런가 전세계가 아주 가만히 못둬 안달이네요ㅠㅠㅠ 그나저나 마지막에 인터뷰에서 나온것처럼 청량 컨셉 함 해으면 좋겠어요ㅠㅠㅠ 지민이 청량이랑 세상 잘어울리구ㅠㅠㅠ 정국아ㅠㅠㅠ 정국이의 목소리가 청량을 찢을거 같아요.. 빅힡 원츄..
5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 05.05 00:01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 05.01 21:30
나…18 1억 05.01 02:08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4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7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7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5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20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8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20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1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9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