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단편/조각 만화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김남길 강동원 엑소 온앤오프 성찬
국어5등급 전체글ll조회 8102l 6

EP. 37
: 여주의 친목 (1)











알다시피 여주는 97라인인 블랙핑크의 리사, 로제. 아스트로 은우, JBj 현빈 그리고 마지막 EXID의 하니까지 고루고루 친한 의외의 인맥 왕 아이돌 1순위에 빛나는 사람이였음. 다른 팬덤에서도 여주랑 우리 애기랑 친해졌으면 좋겠다ㅠㅠㅠ라는 말이 굉장히 많이 있었고, 가끔 97라인인 리사, 로제, 은우, 현빈, 여주의 단체 사진이 방탄소년단 트위터에 올라오는 날이면 그 날 그 해 최다 리트윗과 하트를 찍는 트윗이 되었음. 또, 하니랑은 이것 저것 취미 생활이 맞아 같이 잘 놀러다녀서 가장 방탄소년단 트위터에 자주 뜨는 인물 중 하나임. 이제부터 어떻게 친해졌는지에 대해 말해보겠음.











블랙핑크는 어떻게 친해졌냐하면 일단 여주는 블랙핑크 데뷔 때부터 '아, 저기 진짜 대박이다. 야...'하면서 넋을 놓고 다른 팬들처럼 막 이것저것 찾아보면서 앓기 바빴음. 한마디로 여주는 애초부터 블랙핑크의 데뷔팬이였던것임. 그러다 딱 '피땀눈물'로 섹시미와 치명미를 뿜뿜하던 그 활동때 블랙핑크랑 대기실이 겹쳤고, 여주는 떨리는 마음에 막 오늘 진짜 제 눈으로 블랙핑크 무대를 보는거냐며 막 꺄르르 꺄르르하면서 본인의 대기실을 뽈뽈 거렸음.  그러다 매니저 오빠와 몇몇 코디팀에게 작게 꾸중을 들은 여주는 시무룩해져서 대기실 소파에 앉아 흐느적거리며 언제 블랙핑크 실물 영접을 할까 기대하고 있었음. 그리고, 이런 느낌을 잘 아는 정국이가 한마디를 했음.











[방탄소년단/홍일점] 방탄소년단의 홍일점으로 사는 것 EP. 37~38 | 인스티즈


정국 : 나도 지아코 선배님 볼 때 떨렸지.









정국이가 저의 감정에 공감을 해주자 여주는 시무룩해져 흐느적거렸던 몸에 힘을 주고 정국이에게 다가가 '맞아, 그지 너도 그지?'하면서 생활 애교를 뿜뿜하셨고, 정국이는 그런 여주를 보면서 엄마 미소를 짓고는 무대 준비를 하기 위해 둘 다 앉아서 조금씩 졸았음. 그리고, 그 순간 방탄소년단의 대기실이 열렸음. 여주는 잠을 자느라 비몽사몽한 상태로 대기실 문을 확인했고, 제가 휴대폰과 티비로 보던 블랙핑크가 있자 3분의 1만 떴던 눈을 3분의 5로 떠버렸고, 여주는 바로 튀어나가 인사를 했음.










여주 : 헉! 저 이번에 진짜 너무 잘 봤어요. 무대!











[방탄소년단/홍일점] 방탄소년단의 홍일점으로 사는 것 EP. 37~38 | 인스티즈









리사 : 아, 감사해요! 저희도 잘 봤어요!







여주 : 와아! 진짜요? 대박, 나 데뷔때부터 팬이였는데 이렇게 겹쳐서 너무 행복한거 있죠.










[방탄소년단/홍일점] 방탄소년단의 홍일점으로 사는 것 EP. 37~38 | 인스티즈






로제 : 감사해요! 저희도 맨날 피땀눈물 보고 감탄해여 ㅎㅎ











여주 : 저, 저희 동갑이던데 우리, 우리 친구해요! 











여주의 당돌한 말에 방탄 멤버들 당황+귀여움 표정으로 여주 바라보고 거의 뭐 동시에 웃음이 터졌음 ㅋㅋㅋㅋㅋ 그리고, 나머지 블랙핑크 멤버들하고도 친해졌지만 여주는 동갑이 좋다! 동갑이랑 제일 친해지고 그 이후 셋은 어딜가든 전화를 주고 받으며 더욱 더 우정을 다졌음.










[방탄소년단/홍일점] 방탄소년단의 홍일점으로 사는 것 EP. 37~38 | 인스티즈



로제 : 여주야아~ 보고싶다아






리사 : 쁘으이, 여주야 초콜렛 먹을래? 사갈까?










어느 순간 여주의 덕후 겸 친구들이 되어버린 동갑내기 여사친들이였음 ㅠㅠ 너무 예쁘고, 귀엽게 노는 애기들임. 만나면 카페가서 서로 좋아하는 커피랑 케이크 먹고, 앨리스 전시회가서 서로 찍어주고 셋이 찍기위해 누군가에게 부탁하고, 서점에 가서 서로 읽었던 책 추천도 해주고,  VR카페에 가서 서로 막 놀고, 오락실가서 코인노래방에서 노래도 부르고 점수내기하고, 서로 총게임도 하고, 그렇게 노는 아이들임. ㅠㅁㅠ 귀여워서 팬들은 다 씹덕사함...










그리고, 은우와 현빈이는 어떻게 친해졌냐하면 바로 바로 음방 스페셜 MC로 만났음. 여주는 활동기간이 아니였으나 한번 해보고 싶어서 바로 승락을 했고, 나머지 두 사람도 그렇게 활동기가 아니지만 정말 특별하게 나온 엠씨가 됐음. 대본을 보고 MC선배인 방탄 멤버들에게 물어봤음. 애교도 해야하고, 다른 MC들과 합도 맞춰봐야해서 멤버들에게 가장 많이 도움을 받았고, 현장 리허설 때 어색하면 혹시라도 제대로 진행이 되는데 차질이 생길까 생각한 여주는 자신의 친화력으로 순식간에 은우와 현빈이랑 친해졌음.










여주 : 우리 97 비주얼 스페셜 엠씨니까 다 동갑이고, 그리고 어 친해집시다. 친구 하는걸로!









여주는 태생이 사랑을 받을 수 밖에 없는 사람임... 말을 밉게 하지 않고, 참 예쁘게 하면서 사람들을 끌어들이기도 함. 그런 매력에 현빈, 은우도 고갤 끄덕이며 친해졌고, 서로 잘 도와주면서 음악 방송 MC를 잘 했음. 몇가지를 보자면








여주 : 으윽, 심, 심장이 너무 아픈데여?










[방탄소년단/홍일점] 방탄소년단의 홍일점으로 사는 것 EP. 37~38 | 인스티즈




은우 : 혹시... 저의 외모 때문인가요?











[방탄소년단/홍일점] 방탄소년단의 홍일점으로 사는 것 EP. 37~38 | 인스티즈





현빈 : 어어, 그럼 저도 포함해야죠. 제 외모도 포함 되나요, 여주씨?








여주 : 어유... 아니예요. 제가 심장이 아픈 이유는 바로! 오랜만에 컴백한 분들의 노래를 제가 오늘 직접 들을 수 있어서 그런거예요~









이렇게 엠씨를 본 셋은 그날 레전드 엠씨라며 여러가지 커뮤니티를 달구고, 트위터에 친구가 됐어요~ 하는 여주의 트윗에 세 가수 팬덤 헉, 너무 좋은 친목이잖아? 하면서 둥가둥가 해줬음 ㅠㅠ. 그리고, 서로의 촬영이 있을때는 남은 두명이 가위바위보해서 커피차량을 보내주면서 대중들에게도 좋은 우정이라는 것을 보여주기도 했음. 그리고, 여주가 누구냐. 친화력의 대장, 신이잖음. 그래서 여주는 나머지 97이들을 소개 시켜주려고 했음. 그래서 서로 만나서 친해져서 놀았음. 노는건 똑같음. 맛있는거 먹고, 또 전시회도 가면서 서로 뭐 만들어주고 그렇게 놀았음. 막 단톡방에는 서로가 나온 프로그램을 챙겨보며 캡쳐도 하고 움짤도 저장해서 놀리기도 하고 칭찬도 하면서 놀았음. 귀엽게 노는 97모임의 가수 팬들은 부둥부둥 예쁘다 좋다 더 친목해줘라 하면서 다섯의 친목을 응원했음.










EP. 38

: 여주가 친목할 때의 방탄이들












여주가 아침부터 분주하게 나가고 나머지 멤버들은 오잉?하면서 여주의 행방을 물었지만, 멤버들은 몰라 매니저가 알려줬음. 친구들 만나러갔다고. 그러자 방탄이들은 아 그렇냐며 일단은 자신들이 할일을 했음. 작업실에서 작업도 하고, 밥도 먹고, 춤 연습도 하고, 휴가 기간이니까 본가를 가려고 준비를 하는 멤버, 혹은 집에서 컴퓨터를 하는 멤버들도 있었음. 그리고, 여주가 자기 친구들이랑 어디를 갔고, 무엇을 했는지 다 사진을 찍어 트위터에 올려줬음. 멤버들은 계속해서 울리는 알람에 아빠미소를 지으며 트위터를 확인했고, 여주와 동성인 친구들이 같이 있으면 안심하면서 봤지만 이성인 친구들과 붙어있으면 바로 카톡에 불이 나도록 여주야ㅠㅠㅠㅠ오빠는 ㅠㅠㅠ 나는 ㅠㅠㅠ하면서 여주와의 셀카를 갈구했음. ㅋㅋㅋㅋ 여주는 그런 멤버들이 귀여워 97이들에게 멤버 자랑 뿌이 뿌이 뿌이. 그리고, 점점 귀가가 늦어지는 여주를 걱정하는 일곱 멤버들 ㅠ. 





석진 : 여주 어디래?





윤기 : 모르겠어요. 아직도 노는거 같은데





호석 : 날도 추운데, 언제 온대. 나 여주보고 집 가려고 했는데






남준 : 오늘 오면 나랑 셀카찍자고 해야지





지민 : 오늘 근데 여주 대박 예뻐






태형 : 아, 나도 여주랑 잘 놀아줄 수 있는데






정국 : 나, 나뚜 97인데...








그렇게 일곱 멤버들의 걱정 아닌 걱정을 받은 여주는 얼굴이 추워서 빨개진 채 왔음. 바로 후다닥 나간 막내라인은 여주를 춥다는 이유로 꼬옥 안아줬음, 그리고, 왜 그렇게 잘 놀고 왔냐며 오빠들 생각은 안했냐며 여주가 옷도 벗지 못하게 꼭 안고 있었고 여주는 오늘 하루종일 너무 돌아다니고 힘들어 그냥 얌전히 안겨있었음. 그런 여주를 아는 멤버들은 여주를 방에 데려가주고 겉옷을 받아 소독해주는 기계에 넣어주고 여주의 사랑을 갈구하는 만다꼬즈가 주인의 사랑을 바라는 고양이 강아지처럼 여주의 옆에서 오늘 뭐하고 놀았어, 재밌었어? 하면서 여주에게 꼭 붙어있었음. ㅠ 귀 ㅠ 여 ㅠ 워 ㅠ 여주가 힘들어도 오빠들이 물어보는 질문에 대답을 꼭 해주며 쫑알쫑알 말했음. 만다꼬즈 오빠의 웃음을 지으며 머리 쓰담쓰담. 얼른 씻고 와서 자라며 방을 나갔고, 뒤이어 씻으려고 움직이자 정국이가 들어왔음.






정국 : 야아... 재밌었냐?




여주 : 엉, 최고





정국 : 나도 97인데






여주 : 에이 넌 가족이고 걔네들은 친구니까






정국 : 우린 가족 겸 친구지!






여주 : 그럼 다음에는 나랑 놀아줘






정국  : ...진짜?







여주 : 그럼, 당연하지. 시간 늦었다. 너도 얼른 자







정국 : 응, 너도 얼른 씻고 자. 고생했어







귀엽게 마무리 된 방탄소년단 97이들의 대화였음.







+ 스페셜





(동갑 전정국 시점)





여주가 검정 코트에 목폴라에 체크치마를 입고, 베레모를 쓰고, 닥터 마틴을 신고 아니, 아무튼 정말 너무 예쁘게 하고 나갔다. 어딜 그렇게 나가는지 아침부터 오늘 어때, 괜찮아? 하면서. 괜히 안 예뻐하면 또 옷을 갈아입을까 예쁘다고 했다. 그리고, 엄청 호석이형처럼 웃더니 나갔다. 연락해도 안 받고, 문자해도 안 읽고 답장도 안해주고, 나중에서야 트위터에서 알람이 울리길래 갔더니 본인들 친구 만나러 나갔다. 나, 나도... 97년생인데... 내 친구들이랑도 친해져주지... 그럼 나랑도 놀아줄텐데... 여주가 친구들이랑 자주 노니까 나랑 오버워치 안해준다. 너무한다. 근데, 또 여사친 생긴거 보니까 좋아보인다. 근데, 남사친은 싫다. 불안하다. 강가에 내놓은 자식을 보는 부모의 입장이 이해가 가는 하루다. 너무 늦으면 데리러 가야겠지...?






[방탄소년단/홍일점] 방탄소년단의 홍일점으로 사는 것 EP. 37~38 | 인스티즈

김여주우... 언제 와아...









+ 사 담 +

암호닉

빠졌다







♡ ♥♥ ♡

[ 랭 , 오뎅이 , 젼뽀 , 푸른 , 어너 , 휴두부 , 레비 , @불가사리 , 두유망개 , 짜몽이 , 영감 , 본싱어 , 파냥 , 아임유얼홉 , 홍주 , 해사하다 , 사이다 , 어화동동 , 잠만보 , 체리 , 메기 , MONE , 윤맞봄 , 찻잔 , 겨울석진 , 리프 , 지단 , 찡긋 , 라뮤 , 잔망뷔래 , 퍄퍄 , 혬 , 1201 , 아듀 , 미뇽 , 방웰방웰 , 지니 , 몽9 ]





항상애정합니다. 하트

(!빠져있거나 암호닉이 잘못 표기되어 수정을 원하시면 언제든지 말씀해주세요.)

(!암호닉은 가장 최신글에서만[ 암호닉 ]이런 형식으로 받겠습니다! )

(!답글은 암호닉에만 달게요.)




첫글/막글

위/아래글
현재글 [방탄소년단/홍일점] 방탄소년단의 홍일점으로 사는 것 EP. 37~38  60
6년 전
작가의 전체글

공지사항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짜몽이에요ㅠㅠㅠㅠㅠㅠ진짜 여주 사랑둥이ㅠㅠㅠㅠㅠㅠㅠㅠ사랑 받을 수밖에 없는 아이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나저나 정국이ㅠㅠㅠㅠㅠ짤이랑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국어5등급
짤언일치 희희 ^ㅁ^
6년 전
독자2
작가님 정국이 너무 귀여운 거 아닌가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리고 여주의 친화력에 감탄하고 갑니다!!!!!크으~~~!@!@!~~~~!!!~
아 저 [만천]으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6년 전
국어5등급
주아오 쥽습니다~!!!! 암호닉 쥬아여
6년 전
독자3
두유망개에요 ㅠㅠㅠㅠㅠㅠㅠ 우리 여주 친화력 최고지요 ㅠㅠㅠㅠㅠㅠㅠ 친목하는고 넘 귀여워요ㅠㅠㅠㅠ 정국이는 더 귀여워........
6년 전
국어5등급
친목 짱이쥬 ㅎㅎㅎ 꾸기도 더 뀌여워
6년 전
비회원113.16
[하늘맑음] 으로 신청할게요 ㅠㅠㅠ 막내들이 너무 귀여워요 ㅠㅠㅠㅠ 블핑이랑 친해지는 여주 귀여워서 쓰러집니다 !!!!!!!
6년 전
국어5등급
ㅋㅋㅋ꾸엽죠 ㅋㅋㅋㅋㅋㅋ ㅇ암호닉 고마워여
6년 전
독자4
ㅜㅠㅜㅠㅜㅠㅜ정국이도 같이 놀고싶을수있지만 너무 귀여운거아닌가요ㅜㅠㅜㅠㅜㅜ 여주의 친화력도 아주 대단하네요 재밌게 잘보고갑니다
6년 전
독자5
ㅋㅋㅋㅋㅋㅋㅋ여주야 정국이도 놀아줘 ㅋㅋㅋㅋ애들 질투?걱정하는거 넘나 귀엽네여 ㅎㅎ
6년 전
독자6
해사하다 에욤
오늘은 여주의 친화력과 전정국의 긔여움이 다했다 ㅠㅠㅠㅠㅠㅠㅠ정구기 나뚜 97인데 할때 형뚜 형뚜 그래짜나여 생각난다 ㅋㅋㅋㅌㅋ

6년 전
국어5등급
저 진짜 그 영상 넘 좋아해요,, 형뚜, 형뚜 그래짜나여! ㅇㅁㅇ!
6년 전
독자7
저두오ㅠㅠㅠㅠㅠ너무 귀여워우우어우ㅜㅇ 심장 아파 ㅠㅠ
6년 전
비회원188.22
으어어어엌.. 오늘도 여주의 귀여움에 치이고 갑니다ㅜㅜㅠㅜㅜㅠㅠㅠ [정전국]으로 암호닉 신청하구가욥..!
6년 전
국어5등급
암호닉 고마워여,~~~~~~~~
6년 전
독자8
@불가사리입니다 아 여주 너무 귀엽네요ㅋㅋㅋㅋ 멤버들도 너무 귀엽고 안절부절못하는거 진짜 귀엽습니다 또 여주ㅠㅠㅠ 제 2의 태형인가요ㅠㅠ 김스치면 인연ㅠㅠ 진짜 97 정국이와도 노는거 너무 기대됩니다ㅎㅎㅎ 감사해요
6년 전
국어5등급
나중에 멤버들이랑 노는거 한번 써야겠너여
6년 전
독자9
라뮤에용><>< 과외끝나자마자 달려왔습니다!! 오늘의 방탄이들은 전부귀엽네오ㅠㅠㅠㅠ 사ㅜㅠㅠ남준쓰가 셀카찍자 말하는게 왜이렇게 귀여운지모르겠네요ㅋㅋㅋㅋㅋ 글쓰는거에 작가님의귀염이 묻어납니다.. 작까님은 애교쟁이인게 분명하군요(엄격근엄진지)
6년 전
국어5등급
들켜버려꾼,,,비밀임니다
6년 전
독자10
윤맞봄이에요 끼야오 질투하는 정국이귀엽고 친목하는여주도귀엽구ㅠ흐규 역시 누군가의팬
6년 전
국어5등급
누군가의 팬이란건 다 똑같죠, 껄껄
6년 전
독자11
여주는 진짜 무한 매력 ㅠㅠㅠㅠㅠㅠ 매력을 세기도 힘듭니다 .. ㅎ ㅏ .. 그리고 마지막 정국이 반응 왜 귀여운거야 ㅠㅠㅠㅠ 으 심장아 ㅠ 작가님 이런 좋은 글 감삽니다 .. 하 정말 ㅠ
6년 전
독자12
어화동동입니다!! 여주ㅠㅠㅠㅠ 진짜 사랑둥이네요ㅠㅠ 사랑 받고 자란 게 티가 나서 더 귀여워할 수 밖이 없는 거 같아요ㅠㅠ 그나저나 정국이 질투.. 귀여워 죽어요ㅠㅠㅠㅠ 재밌게 읽고 갑니다!
6년 전
국어5등급
헤헤 고마워여~~~ 굿밤 좋은 밤 예쁜 꿈 꿔여
6년 전
독자13
마지막 정국이 짤에 심쿵하고 갑니다...할ㄹ랅
너무 귀여운거 아니오ㅜㅜㅜㅠ 다들 너무 사랑둥이야ㅠㅠㅠ

6년 전
비회원117.58
젼뽀예요? 오늘은 정국이의 질투가 너무 귀여워요 ㅠㅠㅠㅠㅠ 따흑 짤... 심쿵이네용
6년 전
국어5등급
헤헤 짤 찾느라 고생했어요
6년 전
독자14
정구기 너무 귀여워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자몽해]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6년 전
국어5등급
암호닉 코마워여~~~~?❤️
6년 전
독자15
랭입니다 ㅎㅅㅎ 여주는 진짜 사랑둥이에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말을어쩜저렇게 이쁘게 할까 ㅠㅠㅠㅠㅠㅠㅠㅠ정국이는 넘나 귀엽고..... 정국X여주 친구들 합치면 막 X끼리 막............와..........
6년 전
국어5등급
국웰! 국웰!
6년 전
독자16
리프입니다 퓨ㅠㅠㅠㅠㅠ 97 만세ㅠㅠㅠㅠ 다들 너무 귀여워요ㅠㅠㅠ 잘 읽고 갑니다ㅜㅜㅜㅠ
6년 전
국어5등급
읽어줘서 고마워영
6년 전
독자17
[희망]으로 암호닉 신청합니다! 정구기랑 여주 너무 귀여워요ㅠㅠㅠ 항상 글 잘 읽고 있어요ㅎㅎㅎ
6년 전
국어5등급
암호닉 코마워여~~
6년 전
독자18
작가님ㅠㅠ오랜만이에요ㅠㅠ혬입니당!!!여주너무사랑둥이아님니까ㅠㅠㅠ오랜만에들어왓는데이렇게 많이 올라와있고 그러면 저 너무 행복해요ㅠㅠㅠ?
6년 전
국어5등급
완전 오랜만이예요오?❣️❤️
6년 전
독자19
정국스.... 넘 긔야워><
6년 전
독자20
찡긋입니다 아구 정국이 긔여운것 흐흐흐흐흫 나도97인데......아구구구
6년 전
국어5등급
나, 나뚜 구치린데...!
6년 전
비회원10.138
본싱어 입니다! 여주 오늘 착장 진짜 너무 제취향이에요!!! 체크치마.베레모 진짜 와 너무 예뻐요! 블핑이들이랑 다들 너무 예쁘고! 부둥부둥 할만하죠!!
6년 전
국어5등급
모두에게 사랑 받는 여주 .. ❤️
6년 전
독자21
몽9에옹 오늘도 글 재미있게 읽었어요!!
하 새벽에 정국이가 너무 귀여워서 치이고 작가님 글에 치이고 헤롱하네여 ?

6년 전
국어5등급
전정국은 이 세상 귀여움이 아닙니다,,
6년 전
독자22
저 메기입니당ㅠㅜㅠㅠ 악 여주 넘 귀엽잖아요ㅠㅠㅜ 여주 뭐 할때마다 뭐 입고 꾸몄는지 알려주셔서 상상하면 넘 행복해진다요❤️❤️ 자까님 알럽❤️
6년 전
국어5등급
나도 독자님 알럽 ❤️❤️
6년 전
독자23
세상에나 전정구규ㅠㅠㅠㅠㅠㅠㅠ 귀여워!!!!귀엽다구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24
정국이 넘 귀여워요ㅠㅠㅠㅠㅠ
여주의 친목도 넘좋구ㅠㅠㅠ 재밌습니다ㅠㅠ

6년 전
독자25
어너예요
아 정국이 너무 귀여운 거 아닌가요..? 심각하게 귀여워서 좀 아 너무 귀여워요 진짜. 여주는 정말 어디를 가든 예쁨받는 사랑둥이라 제가 다 뿌듯하고 그러네요ㅠㅠㅠ 항상 사랑받길ㅠㅠ

6년 전
독자26
진짜 사랑둥이야!!ㅜㅜㅜㅜㅡㅜㅡㅜ어디서나 친화력!!!!
6년 전
독자27
여주 진짜 친화력 갑 사랑둥이네요 너무 착하고 순둥순둥한 게 말투로 다 나와 정국이가 나도 97인데 하는 거 너무 귀여워요 ㅠㅠ
6년 전
독자28
너무 귀엽자나 ㅠㅠㅠㅠㅠㅠㅠ 진짜 노는거랑 정국이 너무너무 귀여워야ㅠㅠㅠ
6년 전
독자29
여주야 정국이랑 데이트 하자!!!
5년 전
독자30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5년 전
독자31
질투쟁이들 ㅎㅎㅎㅎㅎㅎ 여주가 정국이한테 우린 가족이고 할때 감덩 ㅠㅠㅠㅠ
5년 전
독자32
진짜 여주가 정국이한테 놀자고 했을 때 정국이 반응이 너무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
5년 전
독자33
정국아ㅜㅜㅠㅠㅠㅠㅠㅠㅠ아이고 귀여워라ㅜㅠㅠㅠㅠㅜㅜ 여주야 정국이랑도 놀아줘ㅓㅠㅠㅠ
5년 전
독자34
오늘도 잘 보고 갑니다.
마지ㅣ막 에 짤 너무 좋은 아닙니꽈?ㅋㅋㅋ

5년 전
독자35
억 정국이랑 나머지 멤버들 질투(? 하는거 귀여워ㅠㅠㅠ 엉엉 정국이고 구칠인데ㅜㅜㅜ 정국이 친구들이랑도 친해지자 주야~~~
5년 전
독자36
엉엉 엉 엉 엉 정 국 아 너 무 귀 여 워 나 미 쳐 클 나 써 엉 엉 엉 엉 작가님 저 지금 우는중임니다 눈물이 지금 벌써 나일강을 이루고 있어요.. 저를 책임지세요! ! ! !
5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1 퓨후05.05 00:01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1 퓨후 05.05 00:01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 05.01 21:30
나…18 1억 05.01 02:08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4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7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7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5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20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8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20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1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9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